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함빔 전체글ll조회 899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

초코 ,  지블리 , 빈빈 , A , 김한빈네꽃밭 , 치킨 , 주네 , 한빈모자 , 플라워왈츠 , 노랑필통 , 민트 , 지블리 , 으우뜨뚜 , 붕붕
기맘빈 , 동동 , 보름달 , 비니 , 갓빈 ,  홍홍 , 바비랑동갑 , 밷비치 , 뿌요 , 현이랑 , 망고 , 한빈 , 바라바라김밥 , 송윤햫
현이랑 , 김빱 , 테이프 , 센스쟁이 , 초코송이 , 퓨어 , 도로롱 , 준회 , 아가야 , 울트라빔 , 밥바이지

 

 

혹시 암호닉 추가 안되신 분들 말씀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

오늘은 주말치곤 조금 늦은 감이 있네요 ㅜㅜ! 저번 편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확실히 댓글이 느니까 제가 글 쓰는 재미가 조금 더 생기는 듯한 기분입니다 ㅎㅎㅎㅎ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과 읽어주신 독자님들도 감사해요 !! ♡

 

 

오늘 유독 짤이 많으니 와이파이 빵빵한 곳 추천 해드려요 !

어제 못지않은 분량이에요. 더 많을지도 모른답니다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오늘은 김한빈이랑 서로 배틀 뜬 얘기랑, 김한빈의 멋짐이 폭발하는 장면과 그에 맞먹는 고나리질을 얘기하려해. 

먼저 믹스앤매치 콜라보레이션 미션 때 YG에 있는 여자 가수 분과 같이 한다고 했을 때 반응 다들 봤지 ?

김한빈 여자라고 하니깐 좋아 죽으려 하더라 ? 비팀이 주로 새벽까지 연습실에 남아있거든. 그래서 자기네들 방송을 본방으로 꼭 챙겨본단 말이야.

연습실엔 텔레비전이 없는데 네이버에서 생중계 해주잖아, 그걸 컴퓨터로 자기들끼리 옹기종기 모여서 보거든? 다른 화는 내가 숙소에서 혼자 봤는데

그날은 김한빈이 오랜만에 심야 데이트나 한번 할까 이래서 어차피 연습은 많이 할수록 좋으니깐 그냥 내가 한빈이 시간에 맞추려고 조금 더 하다가

딱 믹앤맥 하는 날이라서 비팀 연습실로 내려가니깐 어김없이 모여 앉아있더라. 그래서 지원이 오빠 옆자리가 좀 비어보여서 앉았더니,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야, 네가 왜 거기 앉아. 이리 와 빨리. "

 

이러니깐 지원이 오빠가 장난치듯이 내 어깨에 팔 두르면서 '왜- 내껀데.' 저 말 하자마자 김한빈 심기불편.

손가락 하나 씩 접으면서 카운트 세 길래 내가 가준다 이러면서 옆에 앉아줬어. 절대 메추리에게 쫄아서 간 거 아니야 !!! 

 그렇게 김한빈 옆에 앉아서 방송 보다가 그 부분이 나왔어. 여자 가수랑 콜라보레이션 한다니깐 다들 방방 뛰고 좋아하고 막 그런 장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딱 이 장면 나오자마자 나 표정 확 굳어서 일부러 김한빈 쳐다도 안 봤는데, 왜 그런 느낌 있잖아 누가 나 쳐다보는 기분.

보나마나 내 옆에서 바로 느껴지는 시선이니깐 김한빈이 내 눈치를 보고 있다는 뜻인데, 마침 진환이 오빠가 ' 김한빈이 너무했네.' 이래줘서

김한빈 위아래로 째려보면서 훑어보니깐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멋쩍게 웃더라 ㅋㅋㅋ 아무래도 하이는 내가 레슨 받는 시간에 연습실에 매번 왔던 것 같은데, 김한빈이 저런 반응을 보였다니.

열이 받아 안 받아, 그래서 무시하고 컴퓨터로 시선을 다시 돌렸지. 김한빈 미치겠는지 이마 잡고 고개 숙이고 있다가 다시 방송 보더라.

방송 보면서 웃긴 건, 비팀 멤버들이 항상 보면서 막 자기에 대한 평가를 하고 이건 어땠네 저건 어땠다 주절주절 얘기를 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아, 나 let's get it started 때 수트 입은 거 봐. 캬- 죽인다 죽여.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저때 우리 좀 멋있었다. 인정 ? "

 

 

뭐 이런 식의 자기자랑과 만족감 ? 방송 다 끝나고 나서 내가 우리 연습실에 놔두고 온 게 있다고 갔다 오겠다고 하고 먼저 나갔거든.

근데 뒤에서 구준회가 ' 형 빨리 가 뭐해. '  자기 딴에는 소곤거리게 얘기 하는데 준회 목소리가 원래 크다보니.. 다 들리더라?

그래도 모른 척 해주고 가고 있었는데 김한빈 뒤에서 내 옆으로 오면서 자연스럽게 손 잡더니 같이 가 이래서 내가 싫은데? 이랬거든.

 그러니깐 김한빈 무슨 말을 해야할까 엄청 고민하는 것 같더니, 눈치보면서 머뭇머뭇 말하더라.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아니, 방송이니까 그런 거지 … "

 

" 나는 이제 뭐 여자도 아닌가 ? "

 

" 하이도 여자고, 너도 여자 맞는데 하이한테는 단 한 번도 설렌 적이 없어. 이건 맹세한다. "

 

" 웃겨 진짜.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이번 일은 내가 할 말이 없어, "

 

" 잘못했지. "

 

" 응, 다음부턴 안 좋아할게.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왜 웃어 진지하게 말하는 건데, "

 

" 아 몰라. "

 

 

다음부턴 안 좋아한다는 말이 뭔가 너무 귀여워서 혼자 웃었더니, 진짜 궁금해 하는 얼굴로 왜 웃냐고 계속 묻더라.

진짜 얘는 가끔 나오는 자기도 모르는 귀여움이 씹덕 포인트 인듯 해. 이러니 밉다가도 풀릴 수밖에..

그러다가 자기가 무슨 말이라도 계속 해야겠는지 다음부턴 안 그러겠다고 자기가 잠시 돌았었다면서 다시는 그 화 보지 말라고 ㅋㅋㅋ

 

이때가 최근이거든? 근데 어제도 하나가 생성됐어^^...

김한빈 born hater 뮤비 다들 봤어? 청소부로 나오는 쭈구리?

버벌진트님 파트 때 야한 잡지 보잖아, 이때 내가 막 놀렸거든? 근데 어떤 팬 분들이 거기 포스트잇 붙어 있어서 가려져 있다곤 했는데,

그래도 봤을 거 아니야. 건장하신 남성분들이 몇 명이나 모여 있는데.. 일단 표지부터 와- 싶은 잡지들이잖아.

뮤비 뜨자마자 한빈이 작업실 가서 지원이 오빠랑 같이 봤는데 이야....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한빈아, 플레이보이 잡지 어땠어? 크고 얇고 막 쭉쭉 빵빵 하지? "

 

" 야 .. 넌 무슨 그런 말을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하고 그러냐.. "

 

" 그래서 어땠냐구. "

 

" 나도 남자니까.. "

 

" 아 ~ 좋았다 이거지 ? "

 

" 나 요즘 뭔가 굉장히 큰 약점들이 하나씩 늘어가는 것 같아. "

 

" 응, 맞아. "

 

" 촬영이니까 좋아하는 척 한 거야, 사실 하- 나도 안 좋았다 ? "

 

" 남자라며, 남자가 그런 거 보고 안 좋아하면 그.. 좀 그런 거 아니야? "

 

"  그런 게 뭔데 뭐 그.. 아 변태야 뭐야 ? "

 

 

김한빈 굉장히 음흉한 눈빛으로 쳐다보길래, 내가 미쳤냐고 눈 저리 치우라고 그랬더니

네가 먼저 꺼냈지 않냐고 이런 얘기로는 남자한테 덤비는 거 아니라고 그래서 내가 그래.. 남자니깐 이건 내가 이해한다니깐

뭘 이해하냐고 ㅋㅋㅋㅋ 괜히 영혼까지 털린 기분이었어. 음란마귀 김한빈. 더 얘기 꺼내면 뭔가 내가 휘말릴 분위기라서 그만뒀어.

 

 

 

***

 

 

 

여기까지는 내가 김한빈한테 열 받아서 배틀 건 거였고 지금부턴 내가 김한빈한테 엄청 고나리질 받은 얘기야.

나도 YG 연습생이다 보니 평가를 받는데, 이번 달에는 남녀 솔로 각 두 명씩 4명이 한 조로 만들어져서

 얼마나 얘가 다른 사람과 어울릴 수 있나 약간 그런 걸 보는 평가였는데, 아무래도 4명이다 보니 하루 종일 붙어 있어야 되잖아.

혼자 준비하면 숙소 가서 해도 되고 먼저 퇴근해도 되는데, 4명이니깐 한명이라도 가기 서로 눈치 보이고 그래서 새벽까지 같이 연습실에 남아있고 그랬어.

여자 연습생이랑은 동갑이라서 말 놓고 친하게 지냈는데 남자 두 명은 나보다 나이도 많고 처음 보긴 했는데 존댓말 하면서도 좀 편하게 지냈거든.

 

 

물론 난 김한빈한테 직접적으로 이 얘기를 꺼내지 않았지. 근데 이게 뭐람. 우리 구준순이 얘기를 했더라고 ^^... 

무슨 생각으로 말 한지는 모르겠다만 고마워 해야 하는 건지 한대 때려줘야 하는 건지. 

여튼 웬일로 한빈이가 직접 우리 연습실까지 올라왔더라고.

노크하고 조심스럽게 들어오더니 내가 여자 연습생 애랑 바닥에 앉아서 구성 짠 노트를 보고 있었거든? 근데 생각보다 안 풀려서 막 고민 하고 있었는데,

한빈이가 나한테 와서 자기 위에 후드집업 벗어서 내 허벅지에 덮어주더라. 내가 주로 연습할 때는 불편하니까 짧은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있는데,

 그대로 앉아있으니까 신경 쓰였는지 들어오자 마자 하는 행동이 저거였는데 되게 당연한 듯이 하길래 괜히 혼자 설렜었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야, 너는 무슨 여자애가 그렇게 짧은 걸 입고 조심성도 없이 앉아있어. 여자만 있는 것도 아니고."

 

" 갑자기 왜 왔어? "

 

" 네가 이러고 있을 것 같아서."

 

" 웬일로 걱정 ? "

 

" 걱정을 안 할 수가 있나, 보나 마나지 뭐."

 

" 뻔하다니. "


" 짧은 걸 입지 말던가, 그따위로 다 보이게 앉아있지를 말던가. "


" 예예 알겠습니다요. "


" 진심으로 하는 말이야, 다음에 또 이러고 있으면 화낸다. "


" 알겠다구 ! "


" 알겠다고 했다 너. "


" 넵. "


" 나 갈게. "


" 아 맞다, 빈아 ! 온 김에 우리 구성 한 번만 봐 주면 안 돼? 이게 잘 안 풀려서.. "

 

" 도와주면 뭐 해줄래 ? "

 

" 쪼잔하게 …, "

 

" 내가 너한테 뭘 받아 먹겠냐. 뽀뽀나 한번 해 주던가, 이리 줘 봐 보게."

 

 

그래서 한빈이한테 종이 넘겨줬더니 펜 좀 달라고 해서 펜도 줬는데 나 말고 다른 연습생 세 명이 궁금 했는지 우리 주변에 와서 지켜보고 있었거든?

근데 한빈이 그런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이 다른 곳 쳐다 보지도 않고 혼자 하나 둘 씩 써 내려 가고 있더라.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한빈이 진지한 모습 뭔가 오랜만에 보는 기분이라 넋 놓고 보고 있었더니, 그 손가락으로 딱 소리 내는 거 들려서 정신 차리니깐

한빈이가 ' 다 했는데 뭘 그렇게 넋 놓고 있어. ' 이래서 민망한 마음에 얼버무렸더니 슬쩍 웃더라.

한빈이가 쓴 거 봤는데, 그래도 나한테 중요한 거라 그런지 되게 열심히 써줬더라고.

 

 

"여기 이 파트엔 네 명 다 나오면 정신 없어 보일 것 같으니깐 남자 한명 여자 한명씩 나와서 하고 나머지는 뒤에서 약간 제스처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 "

" 그림이 안 예쁜 것 같다, 여기선 한 명씩 나오지 말고 원으로 돌아 가는 게 조금 나을 것 같은데 ? "


 

뭐 이런 식으로 메모한 거 하나씩 설명해주는데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것들이 아이디어로 나오니깐 우리 다 멘붕와서 오.. 와... 아.. 막 이러고 있었어.

한빈이가 이 정도면 될 것 같아, 너무 많이 바뀌면 오히려 틀릴 수 있으니깐 이만큼만 수정하고 연습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은데 ? 이래서

남자 연습생분이 그럼 춤 한 번 봐주면 안 되냐고 해서 한빈이가 나 가리키면서 ' 얘 때문에 해주는 거예요, 잘 해주세요. ' 이러더라고.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어우, 사장님 보다 더 무섭게 정색하고 박자타면서 보는데 아 이래서 호랑이 선생님이라고 하구나 싶었어. 엄청 눈치 보면서 춤추니까

한빈이가 ' 김여주, 눈치는 왜 봐.' 바로 지적 하더라고, 끝까지 한번 다 하니깐 한빈이가 뭔가 마음에 안 든다는 표정으로

 

 

" 전체적으로 열심히들 안 하시는데, 연습 때도 실전처럼 하세요. 안 그러면 실전 때도 연습 때처럼 설렁설렁 할 수 밖에 없어요. 몸이 그렇게 기억하는데 뭐, "

 

다들 숨찬 상태로 고개 끄덕이니깐

 

" 제가 선생님도 사장님도 아니라서 뭘 많이 고치라고 말씀 못 드리는데, 전체적으로 동작이 너무 안 맞아요."

" 뭔가 확실하게 하려면 하고 안 하려면 안 해야지, 어정쩡하게 동작하면 이도저도 안 나와요."

 " 그리고, 사람들 앞에서도 그렇게 눈치 보면서 춤 출 거에요 ? 눈치 보는 티가 나잖아. 이 세상에 내가 최고인 것 처럼 자신있게 춤 춰요. "


 

난 솔직히 한빈이가 형들이고 처음 보니깐 되게 조심스럽게 얘기할 줄 알았는데, 시원하게 우리가 마음에 담아뒀던 문제들을

다 꺼내서 지적해줘서 생각보다 너무 고마웠어. 이래서 갓빈이라고 하는구나 싶고, 왜 여자들이 남자가 자기 일을 열심히 할 때 멋있다는지 알겠더라.

남자 연습생분들이 한빈이한테 고맙다고 서로 악수하고 나서 오늘 연습을 끝내고, 나랑 연습실 나와서 공원으로 같이 걸었거든.

근데 이게 참 고마운 일이니깐 한빈이한테 너무 고맙다면서 멋있었다고 하니깐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근데 내 눈치는 왜 봐? 평소엔 따박따박 잘도 이겨먹으면서, "

 

" 표정이, 사장님보다 더 무서웠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쨌든 고마워, 덕분에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약속은 지켜야지 "

 

" 약속 한 적은 없지만, 고마운 건 고마운 거니까 특별히."

 

한빈 내 얼굴 보면서 입술 내밀길래, 귀여워서 뽀뽀해주니깐 이 맛에 산다고 ㅋㅋㅋㅋㅋ 좋아죽더라 아주 그냥.

그렇게 훈훈하게 마무리 되나 싶더니, 내가 말 안 한 걸 쉽게 넘어 갈 생각이 아니었는지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 아, 너 이거 혼성이라고 왜 말 안 했어? "

 

" 말하면 좋-다고 하겠다 너가, "

 

" 처음에 듣고 얼마나 열 받았는지 알기나 해? "

 

" 너도 콜라보 했으니까 퉁치자 이거."

 

" 필요 이상으로 친하게 지내지마 짜증나니까, "

 

" 질투해 지금 ? "

 

" 응 그러니까, 앞으로 짧은 바지 입지 마. 위에 티셔츠도 흰 티 입지 마. 특히 무늬 없는 무지티. "

 

"  다 입지 마? "

 

" 허벅지 반 이상 보이는 바지 입었다가 걸리기만 해. 티셔츠는 헐렁한 거 입어. 없으면 내 거라도, "

 

" 안 그러다가 갑자기 왜 이런데~ "

 

" 상황이 다르잖아, 그 땐 여자들끼리만 했고 지금은 하루 종일 남자랑 같이 하는데. "

 

" 별 걱정을 다 해. "

 

" 그냥 알겠다고 대답해 빨리. "

 

" ㅋㅋㅋㅋㅋㅋ 알겠어. "

 

 

알겠다고 대답했더니 굉장히 기분 좋은 표정으로 내 어깨에 팔 두르면서 이렇게 고분고분하면 얼마나 예뻐, 이렇게 얘기하더라.

덧붙여서 내가 널 어디 내놓겠냐 불안해서 이 말도 했어. 나를 그냥 애 취급 하는 것 같다...

그러고 다음 날 네 명이서 한빈이가 짜준 구성으로 해봤는데, 와 술술 잘 풀리더라. 이래서 보물지도라고 하는 건가.

 

그리고 남자 연습생 오빠가 나한테 담요 큰 거랑 후드티 하나 전해주면서 아침에 나 오기 전에 한빈이가 우리 연습실 와서 오빠한테 이거 주면서

' 어디 앉을 때 담요 꼭 덮으라고 해 주시고, 혹시 얇은 티 입고 오는 날 이거 입으라고 해주세요 ' 이러더니 꾸벅 인사하고 갔대.

 

그 날은 내가 바빠서 한빈이랑 못 보고 전화만 했는데 한빈이가 막 ' 아, 너 바쁜 거 싫다 진짜. 얼굴도 못 보고 이게 뭐야, ' 이러길래

내가 내일은 너 보러 내려가겠다고 하니깐 한번 뱉은 말은 꼭 지켜야 된다고 엄청 기분좋아 하길래 꼭 가겠다고 했더니

얼른 보고 싶다고 하루 안 봐도 이런 게 신기하다고 책임지라고 하더라. 이럴 땐 내가 한빈이를 애 취급 하곤 하지.

 역시나 기분 좋은 마무리 덕에 하루가 되게 보람되게 느껴졌던 것 같아.


 

***


 


이번 주말 분량 폭발이죠 ? ! 사실 제가 다음 주 부턴 인티에 오래 있을 수 없어서 ㅜㅜ 분량이 줄 것 같아서

시간 있을 때 많이 써드리는 게 좋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오늘도 세 시간이 넘게 컴퓨터 앞에 앉아 있었네요 ..

제 이런 고생을 알아주신다면 댓글은 꼭 남겨주세요 ㅜㅜㅜ 글 쓰는 저의 낙이랍니다 !!!!

이제 댓글들 확인하러 갈 예정이니 암호닉 추가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댓글 꼭 써주시길 부탁드리며, 오늘도 고마워요 !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08 (배틀과 고나리질) | 인스티즈

 

7편 초록글 1페이지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ㅜ 사랑합니다 여러분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코/오예!!!!!!!!오늘은 일등을했습니다!!! 누가?? 초코독자가!!!! 일단 진정하고 다시보고올게욯ㅎㅎ
9년 전
독자13
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그냥 엄마 미소짓고 봤어욯ㅎㅎㅎㅎㅎㅎㅎ 맘빈이의 츤츤이 다시 시작된건가욬ㅋㅋㅋㅋㅋㅋ 뮤비는 진짴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비팀멤버들이 많이 놀리겠다 했는데 작가님이 직격타를 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했...했습니다 (쭈글쭈글)해야할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 요즘따라 작가님 덕에 웃음이 늘어난 독자입니닿ㅎㅎㅎㅎ 오늘 아래 소재에서는 우리가아는 메추리 맘빈이가아닌 갓빈을 보았군요하지만 마지막에는 여주 바라기 맘빈이로끝ㅋㅋㅋㅋㅋㅋ 오늘작품은 두루두루 다 귀엽다는 생각밖엔 안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작가님 어떻게하면 저런 남자를 얻을수 있을까욬ㅋㅋㅋ 어제는 여주를 어떻게하면 얻을까했는데 역시 사람은 끼리끼리 사귄다고 감히 건들지 못할 사람들끼리 사귀는군요 슬프게...흡 오늘짤은 또 왜 이렇게 귀여운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로 들어와서 저장을......ㅎ (하트) 근데 얘네들은 뭐이리 애기처럼 사귄데요???(뜬금) 주변사람이 오구오구 해줘야 할느낌ㅋㅋㅋㅋㅋㅋ맘빈이가 여주한테 뽀뽀해달라고 할때 짤이ㅠㅠㅠㅠ 오구오구 ㅠㅠㅠㅠ 입술봐ㅠㅠㅠㅠ아주 워더급이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이렇게 좋은 작품써주시면 저라는 독자는 죽습니다ㅠㅠ 좋아 죽어요ㅠㅠㅠㅠ 엉엉 ㅠㅠ 작가님 제가많이 사랑하는거 아시죠?ㅜㅜㅜㅜ
오늘도 이런 이쁜작품들고 와주셔서 감사해요(하트) ☜ 이거 너무 많이 우려먹어서 지루하시나요??ㅜ
그럼 오늘 이런 귀여운 작품들고와서 독자 심쿵하게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오늘제가 누울자리는 이곳인가봐요허헣ㅎ 분량이 적어도 작품연재가 더뎌도 저라는 독자는 작가님 바라기이기때문에 기다리고 좋아할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하루도 이쁜댓글많이많이 보시고 행복하게마무리하세요(하트)

9년 전
함빔
[초코] 제가 이제서야 댓글을 볼 시간이 나네요 ㅠㅠㅠㅠㅠㅠ 초코님 다시 일등을 차지하셨군요 !!!! 축하드려요 ㅎㅎㅎ 뮤비는 너무 귀여워서 몇 번씩이나 돌려봤네요 ㅠㅠㅠㅠㅠ 제 덕에 웃음이 느는 독자님도 보네요 !!!! 초코님도 저도 언젠간 저런 남자를 꼭 만날 수 있을꺼예요 ! ㅋㅋㅋㅋㅋ 짤은 제가 열심히 저장해서 올려드리니 예쁜 짤은 꼭 저장하시길 ㅎㅎㅎ! 우려먹어서 지루한 말씀 하나도 없으셔요 항상 감사할 뿐이죠 ㅠㅠㅠㅠㅠㅠ 작품 기다리고 좋아해주신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어제도 정말 감사합니다 초코님 최고 ! ♥♥♥
9년 전
독자2
으우뜨뚜
9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ㅠ대박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한빈이ㅠㅠ아ㅠㅠㅠㅠ진짜 질투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여자랑 연습한다고 좋아하는거 들켜서 눈치보고 미안하다고 사과하는것도 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 연습하는거 도와주고 바로 잡아주는거 역시 갓빈...ㄷㄷ 진짜김한빈ㅠㅠㅠㅠㅠ 다 잘나가지고정말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꺼 분량도 쩔고 내용도 진짜 취저ㅠㅠㅠ 항상 제 취저긴 했지만 오늘은 더 쩌는것같아요ㅠㅠㅠ 대박 계속 설래먼서 읽은것같아요ㅠㅠㅠ짱짱 작가님 제하트 드세요 뿅뿅♥♥♥♥
9년 전
함빔
[으우뜨뚜] 좋아해주시니 정말 감사할 뿐이예요 ㅠㅠㅠㅠㅠㅠ 으우뜨뚜 님도 제 사랑드시길 !! ♥♥ 고마워요 정말 ㅜㅜ
9년 전
독자3
빈빈이에요!!
9년 전
독자8
댓글쓰다가 갑자기 전원이꺼져서 다시써요ㅠㅠㅠ오늘도 분량 짱짱이에요!!♡♡어떻게 저리 설레는말을 잘하는지ㅠㅠㅠ말하나하나 행동하나하나 모두 달달하네요ㅠㅠㅠ모쏠독자는 오늘도 외로움을 타고갑니다ㅠㅠㅠ 잘보고가요!!
9년 전
함빔
[빈빈] 아 그 화남을 제가 잘 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로운 작가도 쓰면서 외로움을 느낀답니다... 잘보고 가셔서 너무 다행이세요 ! 어제도 감사했습니다 빈빈님 ㅜㅜ ! ♥♥
9년 전
독자4
김빱
9년 전
독자6
으오우우훙흥 으악 오늘 분량 폭발이네여!!!!!♥♥♥♥♥♥♥맘비니ㅠㅠㅠㅠ짱기욤♥♥♥♥☞☜
9년 전
함빔
[김빱] 오늘도 뵙네요 ㅎㅎㅎ!!!! 댓글정말 고마워요 ㅠㅠㅠ 어제도 감사했습니다 김빱님 ! ♥♥
9년 전
독자5
테이프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테이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함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테이프] 앓고 계셨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해요 테이프님 ㅜㅜㅜ !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저도 사랑드려요 독자님 !!! ♡♡♡
9년 전
독자9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핝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 !!!!
9년 전
독자11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설ㄹ레는 행동밖에 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저런 남자친구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겨쓰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저도 저런 남자친구 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요 댓글 ♡!
9년 전
독자12
금손금손 금손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한빈 뭔데 자꾸 내 심장 폭행? 아 맞아 김한빈 방생겼대요 제 좌심실 우심방... 흡..
9년 전
함빔
금손이라니ㅜㅜ 과찬이십니다...ㅎㅎㅎㅎㅎ 좌심실 우심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너무 고마워요 !!! ♡♡♡
9년 전
비회원144.39
비니임당!
잌ㅋㅋㅋㅋㅋㅋ다음부턴 안좋아할께라닠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서 쥬금....♡

9년 전
함빔
[비니] 어제도 오셨네요 ! 정말 고마워요 비니님 ㅜㅜ♡
9년 전
독자14
하...무튼 귀여워 죽겠다니까 맘빈이.....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 ♡
9년 전
독자15
아 설래!!
9년 전
함빔
설레셔서 다행이예요 !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16
헐 김한빈ㅜㅠㅜㅜㅜ리얼 설레ㅜㅜㅠㅜㅜㅜㅜ와ㅜㅠㅜㅜ 나도저런남자친구좀ㅜㅜㅜㅜ너무좋다ㅜㅜㅜ
9년 전
함빔
저도 원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7
붕붕
9년 전
독자20
아진짜ㅠㅠㅠㅠㅠㅠ 김한빈ㅠㅠㅠㅠㅠ갓빈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내가 많이ㅠㅠㅠㅠㅠ아진짜ㅈ작가님 분량 폭발 설렘폭발ㅠㅠㅠㅠㅠ2일내내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지금 학교 축제다 뭐다해서 학생회라서 지금 엄청 신경 곤두섰는데 이거보면서 엄마미소보면서 막 보는데 답자기 난리치면서 정색하던얘가 저렇게 헤헤헤헤 웃으먄 보니까 엄마가 미친쳤냐는듯이 쳐다버지마뉴ㅠㅠㅠㅠ 작가님이니까 용서ㅠㅠㅠㅠㅠㅠㅠ 아ㅈ진짜 김한빈 츤츤대는거봐ㅠㅠㅠ 역시 내사랑ㅠㅠㅠㅠㅠ 아진짜 한빈내가 이래서 널 해ㅠㅠㅠ 진짜 작가님 덕븐에전 광대폭발승천해서 웃으면서 보게되요ㅠㅠㅠㅠ 량 폭발 광ㄷ대 폭발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때문에 뭐든 꼬인일이 다 풀리는 기분이랄까요....? 아진짜 작가님 감사하고 사랑해요♡♡
9년 전
함빔
[붕붕] 제가 이제서야 댓글을 확인해요 ㅠㅠㅠㅠㅠ 늦었죠 !!!! 학교 축제와 학생회 잘 해나가고 계신지요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제 글 보시면서 웃으신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 앞으로도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길 바라며 ! 저도 사랑드려요 ~~~ ♥♥ 정말 감사해요 ㅎㅎㅎ
9년 전
독자18
설렘사로 쥬ㅠ금.... 저런 섬세한 남자 어디 없나여??? 한비나 나한테 오ㅓ퓨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섬세하게 하나 하나 다 챙겨 주는 남자는 더럽......❤️
9년 전
함빔
어디가면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감사해요 독자님 ! ♡
9년 전
독자19
오늘 분량 정말 좋다ㅠㅠㅠ김한빈 진차ㅠㅠㅠ 고라리 더해줘ㅠㅠ진짜 ㅠㅜㅠ 담요랑 후드티뭔데ㅠㅠㅠㅜ 정말 섬세하다ㅠㅜㅠㅠㅠ 별거아닌거같은거까지 신경쓰고ㅠ
9년 전
함빔
그런 행동들이 설레는 법이죠 헣ㅎㅎㅎㅎㅎ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
9년 전
독자21
붕붕
9년 전
독자22
보름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츤츤+고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짱짱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함빔
[보름달] 좋아하시고 잘 읽고가시니 전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댓글도 정말 고마워요 보름달님 ! ♥♥
9년 전
독자23
헐헐헐ㅠㅠㅜㅜㅠㅜㅜㅠㅡ나도고나리좀해줘맘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4
갓빈ㅜㅜㅜㅜ너란남자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짜아ㅇ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26
역시 갓빈...난 일하는 남자가 좋더라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7
갓빈이에여...하...오늘도 취향저격 탕탕 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캐 저 일하는 남자 진짜 사랑하는데 자기일 열시미 하는 남자..머쪄...어떠캥..ㅠㅠㅠㅠㅠㅠ프로네셔널해 머시써 ㅠㅠㅠㅠㅠ한빈아 타댱해 ㅠㅠㅠ저런 고나리질이라면 내가 너의 개가 될수이써 한비나...엉엉 잘보고가여!!
9년 전
함빔
[갓빈] 어제도 와주셨네요 ㅠㅠㅠㅠ 저도 그런남자 좋아합니다 ㅎㅎ! 댓글 정말 감사해요 갓빈님 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163.118
으엉옹ㅎ엉어옾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앓고 가네여.. 흐어웅우유어 하.. 오늘따라 애인이 더 간절해지네여..부들부들..
9년 전
함빔
저도 항상 간절... 크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비회원52.83
도로롱이에요!!!!! 자까님 분량진짜 어마무시하네요!!!!!!!! 맨날맨날 달달해서 너무너무 좋습니당>.< 애교부리는 한비니 보고싶어요 예를들어 귀요미송이라던가 귀요미....귀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대박 정색하고 싸우는거 보고싶기도하고... 제 취향이 참...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왕 재밌었어요!!!!
9년 전
함빔
[도로롱] 제 작품이 매일 달달하지 않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못된 작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부리는 한빈이 생각을 해봤는데....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색하고 싸우는 것도 다른편에 조금씩 있다보니 혹여 지겨워하실까봐 ㅜㅜㅜㅜㅜ 의견 고마워요 !! 도로롱님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귀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29
퓨어- 와...진짜 너무 잘봤어요ㅠㅠㅠ글분량도 대박이고 진짜 글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ㅠㅠㅠ재밌는데 게다가 설레기까지해ㅠㅠㅠㅠㅠ아진짜 다른말다필요없어요 그냥 사랑한다는 말한마디 남기고갑니다 다음에도 잘볼게요!!! 진짜 잘봤어요~~♥♥
9년 전
함빔
[퓨어] 재밌게 잘 보셔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 저도 사랑드려요 퓨어님 !!!!! ♥♥
9년 전
독자30
진짜ㅠㅠㅠㅠㅜㅠㅜ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동하나하나가다설레는구나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
9년 전
독자31
핳 . ...한1ㅣㄴ이ㅣ....너뮤 조씀니다 ...질튜 너무 귀요유ㅇㅅ....내남자....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32
한빈아ㅜㅠㅠㅠㅠ너무너무귀얍다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33
와 최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저 몽실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몽실] 제가 확인이 늦었네요 ㅠㅠㅠㅠ 몽실님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뵈요 ~~~ ♥♥
9년 전
독자34
준회/아진짜너무설레여..진짜갓빈사앟애!!!...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준회] 준회님! 잘보고 가셔서 너무 다행이예요 ㅎㅎㅎㅎ 어제도 감사했습니다 ! ♥
9년 전
독자70
내용이너무인상깊어요.오늘편도아주좋습니더ㅜㅜ♥
9년 전
독자35
헐 작가님 오늘 분량 폭발이네요ㅠㅠ 아가야에요!! 흐어 기맘빈 질투 퍽발ㅋㅋ 아... 나도 기맘빈 고나리질 듣고싶다 하아.. 설렘사 당한ㅅ듯♥
9년 전
함빔
[아가야] 읽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아가야님 ㅎㅎ! 어제도 고마웠어요 ~~~ ♥♥
9년 전
독자36
와하하하핳 배틀이고 고나리질이고..항상 설레는이유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한잡지보는뮤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거 보고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작가님 분량 정말정말 감사합니당 !!!!!!
9년 전
함빔
ㅋㅋㅋㅋㅋㅋ저도 그 뮤비 정말 귀여워서 웃기만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셔서 너무 다행이예요 !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37
한빈이넘설레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넘잼있어여ㅠㅠㅠㅠ담편도빨리와주세요~~~~~
9년 전
함빔
다음 편은 나왔지만 ! 마냥 설레지만은 않네요 ㅎㅎㅎ...ㅠㅠㅠㅠ 제 글은 감정기복이 심한게 포인트니까옇ㅎㅎㅎㅎ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38
한빈모자/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가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가 하는 고나리질이라면 하루종일 들어도 좋을거같아요..♡ 일 열심히하는 남자 짱 멋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죠ㅠㅠㅠㅠㅠㅠㅠ 앙우아위이이ㅠㅠㅠㅠㅠㅠ 오늘 분량도 짱이네요!!! 작ㄱ가님 사랑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일요일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수있을거같아요 !!^ㅁ^
9년 전
함빔
[한빈모자] 어제도 와주셨네요 !!! 저도 그런 남자 좋아합니다 ㅜㅜㅜㅜㅜ 항상 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 기분좋은 마무리 할 수 있게 해서 너무 영광입니다 ㅎㅎㅎ 고마워요 한빈모자님 !! ♥♥
9년 전
독자39
와 오늘 분량 쩌네여!!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아 진짜 한빈이 걱정대장임ㅋㅋㅋㅋㅋㅋ잔소리b 근데 기분좋은 잔소리 ㅠㅠㅠ 내가 사랑받는 느낌들어요 ㅠㅠ
9년 전
함빔
그런 느낌을 받으셔서 다행이예요 ! 제가 노렸답니다 ㅎㅎㅎㅎㅎㅎ 댓글도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 ♡!
9년 전
독자40
헐....작가님 그럼 다음주애는 보기가 힘든건가요?ㅠㅠㅠ슬퍼요ㅜㅠㅠㅠ그리고 오늘 글은 한빈이가 멋있어요ㅠㅠ설레기도 하구요ㅠㅠㅠ우리 한빈이 오구오구하는맛이 있었던 오늘편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그런 글 잘읽고 임나 갈게용~신일신하고 가용!
9년 전
함빔
매일 올 수는 없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최대한 많이 오도록 할께요! 신알신도 댓글도 정말 감사드려요 ㅜㅜ ♡!
9년 전
독자41
헐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분량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89.49
너무 설레요 작가님ㅠㅠ
9년 전
함빔
설레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
9년 전
독자42
오늘도 역시 분량폭발!!!!!♥ 심장폭행!!!!!♥ 맘빈아 그냥 날 데려가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애정해요♥♥@~~~~ 아 진짜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저렇게 고나리질 해주는 남자친구는 대체 어디서 구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저렇게 한빈이처럼 귀엽게 뽀보해달라고 하는 남자친구는 어디있나요????ㅠㅠㅠ 정말 구하고 싶네요ㅠㅠㅠ..... 아 맞당 [밝으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다음편 조금 늦더라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_^
9년 전
함빔
[밝으리] 제 댓글 확인이 좀 늦어졌네요 ㅠㅠㅠㅠㅠㅠ 미안해요 ! 밝으리님 앞으로도 자주뵈요 우리 !!!! 저도 저런남자 언젠간 만날 수 있으리라 믿으며 ㅋㅋㅋㅋㅋ 저도 애정합니다 밝으리님 ㅎㅎㅎ ♥♥ 환영해요 !
9년 전
독자43
아지짜맘빈이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요....
9년 전
함빔
설레셔서 다행이예요 ! 댓글도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맘빈이 질투하능거도 귀엽고챙겨주는것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분량도 짱짱이에여ㅠㅠㅠㅜㅜㅜㅜㅜㅜ잘읽고 가여!!!
9년 전
함빔
잘 읽고가셔서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댓글도 너무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45
뽀로로 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아진짜 저도 한빈이같은 남친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아맞다 사실...한빈이 내꺼지..?내워덯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히히힣 기맘빈 사랑해ㅠㅠㅠ
9년 전
함빔
[뽀로로] 제가 댓글확인이 늦어졌네요 ㅠㅠㅠ 미안해요 !!!! 뽀로로님 앞으로 우리 자주 뵈요 ㅎㅎㅎㅎ ♥♥ 환영합니다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48
ㅜㅜ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정말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오늘분량짱짱맨ㅠㅠㅠㅠ
9년 전
함빔
고마워요 ㅠㅠㅠㅠ 댓글도 정말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49
아ㅠㅠㅠㅠㅠ갓빈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50
어유어유ㅠㅠㅠㅠ 김한빈 귀여워서 어짜누ㅠ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독자51
김한빈ㅠㅠㅠㅠ자상한것좀봐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아뽀뽀해달라고하는것고왜이렇게설레고귀요워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119.95
홍홍이예여 ㅠㅠㅠㅠㅠㅠㅠ한비니 귀여웠다 멋있었다 난리 ㅠㅠㅠㅠ쥬금 ㅠㅠㅠㅠ아 진짜 오늘밤은 여기 누울꺼예여 ㅠㅠㅠ 전편들 다시 봐야지 ㅠㅠ
9년 전
함빔
[홍홍] 어제도 오셨네요 ㅎㅎㅎ! 정말 감사해요 홍홍님 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52
지블리/끄하하하하핳ㅎㅎㅎㅎ휴ㅠㅠㅠㅠ다음주부터는 오래 못있는다고여...?ㅠㅠㅠㅠㅠ흐아아아ㅏㅇ유ㅠㅠㅠ끄흡....그래도 오늘 분량폭팔이고 재밌으니까 통과!!!!월요일도 잘 보내세요!!
9년 전
함빔
[지블리] 제가 확인이 늦었어요 ㅠㅠㅠㅠㅠ 이번 주는 매일 올 수 없을 것 같아요 ! 하루하루 잘 보내시길 바래요 지블리님 !!! ♥♥
9년 전
독자53
·오늘도역시 분량이짱이에요!!!쓰시느라고생많으셨어요재밌게읽고가여!!
9년 전
함빔
어제도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54
으앙!!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한빈이가 이렇게 이쁘게 말 할때마다 심장이 막 녹아서 사라질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둘 다 데뷔해서 둘이 콜라보무대 하나 했으면 좋겟네여ㅋㅋㅎㅎㅎㅎㅎㅠㅠㅠㅠ 알람울려서 달려오길 잘 핬네용ㅎㅎㅎ 잘읽고 갑니다!!!
9년 전
함빔
달려와주셨다니 !!! 정말 감사해요ㅜㅜㅜ 잘 읽고 가셔서 너무 다행입니다 ㅎㅎㅎㅎ 댓글도 고마워요 ! ♡
9년 전
독자55
오ㅘㅜㅜㅜㅜㅜ 이번주애 이렇게 자주 덜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닥가님 워더ㅠㅜㅜㅜㅜㅜㅜㅜ 아진짜 ㅠㅠ 김한진 고나리질 ㅠㅜㅜ 나도 받아보고싶가ㅜㅜㅜㅜㅜ
9년 전
함빔
다 독자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글 쓸 맛이 나기 때문이예요 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56
와우ㅜㅜㅜㅜㅜㅜㅜ분량짱짱!!!!!!!수고하셨어요작가님!!ㅎㅎ
9년 전
함빔
읽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ㅜㅜㅜ♡!
9년 전
독자57
아 아 역시 내 심장폭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ㅣ여워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함빔
댓글 정말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03.33
워후.... 분량 폭발ㅠㅠㅠㅠ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왜 이렇게 설렘설렘하죠?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 ♡!
9년 전
독자58
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9년 전
함빔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ㅎㅎㅎ ♡!
9년 전
독자59
망고입니다ㅎㅎㅎㅎ으헿설렘죠아요!함바나ㅠㅠㅠ귀여워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망고] 제가 확인이 늦었네요 ㅜㅜㅜ 어제도 감사했어요 망고님 ! ♥♥
9년 전
독자60
울트라빔입니다 맘비니 ㄴ무좋아여 ㅜㅜㅜㅜㅜㅜㅜㅜ흐아
9년 전
함빔
[울트라빔] 어제도 너무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
9년 전
비회원218.125
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빈ㅍ알러뷰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다 정말 ㅠㅠㅠㅠ 오늘 분량 짱짱ㅇ이에요 알랍작까님
9년 전
함빔
너무 고마워요 ㅜㅜㅜ 저도 사랑드려요 독자님 !! ♡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함빔
좋은 말씀 다 넣으셨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ㅠㅠㅠㅠ 독자님 사랑을 제가 왜 거부하겠습니까 ㅎㅎ! 너무 고마워요 !!!! 저도 사랑드립니다 ~~~♡♡♡♡!
9년 전
독자62
초코송이 왔어요!!

작가님 대박ㅠㅠ 오늘 분량도 완전 길고 현빈이랑 둘이 꽁냥꽁냥도

9년 전
함빔
[초코송이] 어제도 너무 고마웠어요 초코송이님 ㅜㅜㅜ ♥♥
9년 전
독자63
헐 작가님 동동왔습니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오늘도 이렇게 설렘글을 투척해주시다니 작가님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맘빈이도 사랑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
9년 전
함빔
[동동] 제가 확인이 늦었네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동동님 !! ♥
9년 전
독자64
ㅠㅠㅠ 한빈아 진심 왜이렇게 긔여워?? 나한테도 고나리질 좀 해주라 ㅠㅠㅠㅜㅜ 진짜 긔야바 ㅠㅠ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감사해요 ㅜㅜㅜ ♡
9년 전
독자65
ㅜㅠㅠ. 한빈이 챙겨 주는거ㅜㅠㅠ 대바구ㅠㅠㅠㅠ 한빈이진짜 질투하는거 여주가 질투하는거 귀엽고 잠시시간에 구성으류짜더니... 멋있다...
9년 전
함빔
갓빈이니깐요 ㅎ헣ㅎㅎㅎㅎㅎ 댓글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 ♡!!!!!!!
9년 전
독자66
센스쟁이예요!!! 이번편은 그냥 엄마미소네요 진짜 엄마미소지으면서 본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 맘빈이 너무 츤츤거려서 좋아 ㅠㅠㅠㅠㅠ 자연스러운 저행동!!! 후드집업을 벗어서 허벅지를 가려주는 저 자연스러운 행동!! 엄마ㅠㅠㅠㅠㅠ 저 입술 삐쭉 사진 뭔데 귀엽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모니터에 뽀뽀..할뻔..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볼때마다 여주가 부러워서 죽겠어요윽... 어디 맘빈이 같은 남자없나요? 하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센스쟁이] 제가 확인이 좀 늦었어요ㅜㅜㅜ 미안해요 !!! 저도 찾고싶습니다 맘빈이 같은 남자 ㅎㅎㅎㅎㅎ 정말 고마워요 센스쟁이님 !!!! ♥♥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고나리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분량만네여ㅠㅠㅜㅠㅠ사랑해여ㅠㅜㅜㅜㅜㅠ
9년 전
함빔
읽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 독자님께 저도 사랑드려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밥바이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가 하는 말이면 뭔들ㅠㅠ안설레겠니ㅠㅠㅠ진짜 김한빈..사람 심장을 아주 들었다 놨다ㅠㅠㅠㅠㅠㅠㅠ심쿵 간쿵..위쿵ㅠㅠㅠ
9년 전
함빔
[밥바이지] 제가 확인이 늦었어요 ㅜㅜㅜ! 정말 감사해요 밥바이지 님 ㅜㅜ ! ♥♥
9년 전
독자69
[김지원] 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ㅠㅠㅠ우아앙유ㅠㅠㅠㅠㅠㅠ질투해주는거 왜이렇게 귀엽고 설레죠?ㅠㅠㅠㅠ맨날맨날 그로케해조한빈아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짱설레ㅠㅠㅠㅠ막 두근두근ㅋㅋ쿠ㅠㅠ큐ㅠㅠㅠ대박이얌'_'♥︎ 아 신알신도 했어요호
9년 전
함빔
[김지원] 여기있었네요 신청 댓글 ㅜㅜ! 제가 늦게 확인 한 터라 ㅠㅠㅠㅠㅠㅠ 앞 편에서도 봤지만 앞으로도 계속 자주 뵈요 ! 신알신도 너무 감사하구 환영합니다 ㅎㅎㅎ ♥♥
9년 전
독자71
꿀잼이에요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뮤비에서 맘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함빔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한빈이 은근 츤데레ㅋㅋㅋㅋ아 진짜 완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아ㅠㅠㅠㅠㅠ 옷이랑 담요 주고 가는거 진짜... 아 멋있어ㅜㅜ
9년 전
함빔
댓글 너무 고마워요 ㅜㅜ ♡!!!!!!!
9년 전
비회원29.79
아아아아아ㅠㅜㅜㅜㅜㅜㅜ빈아...나이렇게설레게할거야??
9년 전
독자73
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일하는남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ㅇㄴ징쨔 김한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설레개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으어으어ㅓㅠㅜㅠㅜ진짜 이거 어떢게ㅠㅜㅠㅜㅠㅜ진짜 장난이아네에욬ㅋㅋㅋㅋㅋㅋ진짜 츤츤주네를 이은 츤츤메추리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뭐 다 입으며 안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흐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니런 소재 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진짜ㅋㅋㅋㅋ앜ㅋㅋㅋ너무예쁘다넠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한빈잌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정말 저 뮤비는 ㅎㅎㅎㅎㅎ한빈이랑 지원이도 봤을거같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한빈이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한비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한빈아항ㅌ큐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하 미쳤다 진짜 설레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9.97
ㅜㅜ한빈이ㅜㅜㅜㅜㅜ저런남자가왜나는업는거지....
9년 전
독자81
헐허러허러러러ㅓ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분량왜이렇게많아요ㅠㅠㅠㅠ읽는데한참걸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너무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2.56
아대박..대븍 작가님대박 ㅠㅠ진짜ㅠㅠ진짜재밌어요 ㅜㅜㅜ한비나ㅠㅠㅜ김한비나ㅜㅠㅠㅠㅠㅠ아넘멋있고 여주도좋고잘어울린다ㅜㅜㅜㅜㅜ오래사겨서그런가완전 ㅜㅜ천생연분 결혼해라그냥 ㅠㅠㅠ진짜좋네여 이런분위기ㅠㅠㅠㅠ너무잘봤어요!!
9년 전
독자82
민트입니다!!!!!!!! 한빈이가 질투하는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세심하게 담요랑 티 챙겨줄때 설렘사, 역시 남자는 일하는 남자인가 봅니다 bb 한번더 설렘사... 하... 이번편은 뭐 죽고 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렜어요 ( 하트 )
9년 전
독자83
정말오랜만에 포인트가 안아까운썰을 찾은것같은느낌이에요ㅠㅠㅠ 20포인트 분량 미어터지게 챙겨주시고 플러스알파로 달달설렘♥ 미치겠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 좋은글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해요ㅠㅠ 탸당해자까님♥
9년 전
독자84
김한빈네꽃밭입니당...늦었죠?ㅠㅠㅠㅠ오늘도설레요...
9년 전
독자85
한빈이랑 연애하면 이런 기분인가봐여..
9년 전
독자86
설레네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87
진짜 한빈이 텐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끄아ㅓ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어머...한빈이의츤츤...ㅎㅎ
9년 전
독자90
고나리 겁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 해주는것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아실 기맘빈 이즈 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김한빈 고나리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설레쥬그뮤ㅠㅠㅠㅠㅠ현실남친같으뮤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ㅠㅠㅠㅠ다정다정해 ㅠㅠㅠ 다챙겨주네 ㅠㅠㅠㅠ
한비니ㅠㅠㅠㅠㅠㅠ너가최고야 ㅠㅠㅠ

9년 전
독자94
갓비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김ㅠㅜㅠㅜㅜ하뉴ㅜ ㅜㅜ비누ㅜㅜㅜㅜㅜㅜㅜ ㅜㅠㅜ하ㅜㅠㅜㅜ김한빈징짜ㅜㅜㅠㅜ야엄ㄴ마어어ㅜ누ㅏ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ㅜㅜㅜㅜ챙겨주는거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죽냐ㅑ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좋다 좋다
9년 전
독자98
나도 한빈이가 고나리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다시보아도설레는한빈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ㅜㅠ뉴ㅠㅠㅠㅠㅠㅠ오ㅑㄹ케설레ㅠ퓨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나도 한빈이캐리를 눈으로보고싶다..멋진남ㅈㅏ..일하는남자..굿
9년 전
독자102
한빈이고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
9년 전
독자103
한빈아ㅜㅜㅜㅜ 니가 고나리하면 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칭칭 감고 다닐 수 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25.110
아니 지금 비회원이라고 무시하는건지뭔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편에서도 댓글완전열심히적었는데 엔터키연타해도 안 등록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이안올라가요 댓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폭풍분량!!!! 저번편에서 하고싶었던 말은 저도 언젠간 누군가에게 여주같은 여친이되고싶고 그 상대방이 맘비니같이 맘예쁜 남친이었으면 좋겠다는거였어요ㅠㅠㅠㅠㅠ 저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이 좋은 영향을 받고 기뻐할 수 있다면 그것만큼 행복한게 어디있겠어요!
오늘도 대리설렘하고 가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거지만 자까님 정말 글 예쁘게 쓰시는 것같아요... 사랑함니당

9년 전
독자104
아 ㅠㅠㅠㅠ한빈이 설레네 ㅠㅠㅠㅠㅠ귀엽고 ㅠㅠㅠㅠㅠ이런투정 좋거 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05
빈아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고나리 고나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설렘사하겠네요ㅠㅠㅜㅠㅠㅠ아주꿀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107
맨날 바빠야되나....?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8
고나리 짱설레ㅜㅠㅠㅠ 달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09
저러누고나리는 사랑입니다^0^ 기맘빈더사랑입니다 작가님더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10
좋구나~저런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헐 진짜설레욬ㅋㅋㅋ큐대리설렘하고 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12
둘이 딱 퉁치면 되겧네여ㅎㅎㅎ 한빈이가 ㅇㅇ이 걱정 많이 하네여~ 옷도 신경쓰구ㅎㅎㅎ 한빈이의 보물지도 짱!!ㅎㅎㅎ
9년 전
독자114
한빈아 설렘폭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고나리ㅜㅜㅜㅜㅜㅜ 이런 고나리면 참 고맙죠!!! 그나저나 한빈이 완전 멋ㅇ있습니다.. 후..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보물지도 설렌다ㅠㅠㅠㅠㅠㅠ 고나리ㅜㅜ 상상했더니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아아아아아아유ㅠㅜㅜㅜㅜㅜ조타ㅠㅠㅠㅠㅠㅠ빈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으악 설레주금..............ㅇ<-<
9년 전
독자119
아구ㅜㅜㅜㅜㅜㅜ쥬구ㅡㅁ.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0
야ㅜㅠㅠㅜㅜㅜㅜㅜㅜ김한비누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짜증나게 설레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와 김한빈진짜 너무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여자를 잘아는듯한 .. ㅎ ㅋㅋ진짜 너무재밌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