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함빔 전체글ll조회 777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

초코 ,  지블리 , 빈빈 , A , 김한빈네꽃밭 , 치킨 , 주네 , 한빈모자 , 플라워왈츠 , 노랑필통 , 민트 , 으우뜨뚜 , 붕붕

기맘빈 , 동동 , 보름달 , 비니 , 갓빈 ,  홍홍 , 바비랑동갑 , 밷비치 , 뿌요 , 현이랑 , 망고 , 한빈 , 바라바라김밥 , 송윤햫

현이랑 , 김빱 , 테이프 , 센스쟁이, 초코송이 , 퓨어 , 도로롱 , 준회 , 아가야 , 울트라빔 , 밥바이지 , 김지원 , 밝으리

뽀로로 , 몽실 , 라인 , 퓨어

 

 

꼭 읽어주세요!



제목이 김한빈과 헤어지다, 입니다. 요즘엔 달달한 연애하는 글들을 많이 내는데 제목과 어울리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제목에 애착이 있어서 그냥 바꾸려니 아쉽기도 하고 바꿀 제목에 혹여 못 알아 보시고 읽지 못하시는 독자님들이 생기시는 것도 문제일 것 같고

바꾼다면 뭘로 바꿀지 생각이 나질 않네요 ㅠㅠㅠ. 투표를 하나 만들어 놓겠습니다. 만약 바꾸는 것에 투표를 하신다면 댓글에 바뀔 제목을 추천 해 주셨음 해요.

소재도 댓글로 많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투표란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나는 한빈이가 데뷔하고 2년 후에 데뷔를 했어. 

각자 활동을 하다가 아무래도 같은 소속사다 보니 서로 피쳐링 하고 작업 도와주고 그런 게 많은데,

어쩌다 보니 내가 한빈이네 팀에 피쳐링을 하게 됐어. 처음엔 마냥 신기하기만 했어. 와 내가 이 팀에 피쳐링도 해보는 날이 오구나. 

같이 서로가 좋아하는 음악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컸기 때문에, 들떠서 다른 것 보다 더 열심히 해 보려고 했었어. 

아무래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 건 어쩔 수가 없잖아.

한빈이한테 곡을 받았는데 작사가 작곡가 목록을 보니깐 한빈이랑 지원이 오빠 자작곡이더라고. 곡은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좋았어.

한빈이랑 지원오빠 랩 노래에 보컬 피쳐링을 내가 하는 거라 B.I & Bobby ( Feat. 김여주 ) 이렇게 나오는 곡이였지.

 

곡을 받고 녹음하는 데 까지 대략 일주일의 시간이 주어져. 피쳐링이다 보니 일주일이면 긴 편인데, 내가 그때 활동이 끝난 지 얼마 안 됐었고

녹음 전 날에 토크쇼가 있었어서 목 상태도 좋지 못 했었거든. 한빈이는 곡 작업 막바지에 이르면서 하루 종일 작업실에만 있었어.

그래서 곡 받고 일주일 그 시간 동안 단 한번도 한빈이를 못 만났어. 그러다 보니, 한빈이는 내가 어떤 상태인지 전혀 알 수 없었던 거지.

 

 

녹음 당일이 되고, 사옥 내에 있는 녹음실에서 나는 피쳐링 가수로 한빈이와 지원오빠는 프로듀서로 오랜만에 만났어.

그 날은 진환오빠랑 준회도 와있어서 나 포함 다섯이 있었어. 난 목이 안 좋아서 마스크를 끼고 있었고 오랜만에 본 한빈이는 굉장히 피곤해 보였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어, 왔어? "

 

" 많이 피곤 해 보이네, 좀 쉬면서 하지 그랬어. "

 

" 아.. 근데 마스크는 왜 ? 혹시 감기 걸렸어?  "

 

" 아니, 토크쇼 녹화하고 왔더니 목이 안 좋아서."

 

 

한빈이가 걱정스러운 얼굴로 보길래 괜찮다고 해주고 소파에 앉아서 녹음이 시작 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어.

확실히 한빈이가 프로듀싱 할 때는 날카로워 지는 것 같더라고. 이곳저곳 오늘 어떻게 할 지 체킹하고 메모하고 고민 하다가 끝났는지

시작하자고 해서 녹음부스에 마스크 빼고 들어갔어.

 

 

" 긴장하지 말고 여주(아/야), 시작하자. "

 

 

목이 안 좋은 걸 나도 알아서 되게 긴장 했었는데, 한빈이가 저 말 하니깐 긴장은 풀렸어서 한 소절 불러 봤는데 생각보다 심각한거야.

한빈이가 듣자마자 표정 굳어서 목 아직 안 풀렸냐고, 물 마시고 다시 가자고 해서 물 마시고 시작 해봤는데도 계속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생기더라고.

한 소절을 녹음하는데 10분이 넘게 걸리고, 난 그 시간 동안 노래를 계속 해야 하니깐 목은 안 좋아지고 그럴수록 계속 긴장만 되고.

그냥 시간이 지날수록 상황이 최악으로 치닫는 거지.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정신 차리자, 너 하나 때문에 여기 있는 사람들 시간 다 낭비되고 있잖아 지금. "

 

 

한빈이도 프로듀싱 할 땐 예민해지니깐 떠오르는 말들 그냥 다 내뱉는 것 같은데, 내 딴에는 그 섭섭함이라는 게 없을 수가 없더라고.

그래도 오랜만에 본 여자친구인데 좋게 하려고 좋은 말 해줬으면 나도 더 좋았을 텐데, 안 좋은 말을 들으니깐 의욕도 계속 떨어지더라.

몇 마디 밖에 못 하고 쉬는 시간돼서 답답한 마음에 바람쐬러 밖으로 나왔거든. 

근데 준회가 언제 따라 나왔는지 옆에서 같이 있어줬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누나가 조금만 이해해. 형 원래 녹음할 때 예민한 거 잘 알잖아. "

 

" 아는데도 섭섭한 건 어쩔 수 없나보다. 좋게 말하면 나도 열심히 하려고 할텐데 자꾸 안 좋은 말만 하니깐.. "

 

" 형도 답답한 마음에 그러는 거야. 누나 원래 얼마나 더 잘하는 지 아는데 지금 그만큼 안 나오니까. "

 

" 너무 속상해. 당사자가 되니까 더 상처받고.. "

 

" 알지 속상한 거, 녹음 끝나면 형 때리고 마음껏 난리쳐."

 

" 짜증나 진짜... "

 

 

준회 말을 들으면 들을수록 감정이 격해져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막 나길래 준회 어깨에 기대서 감정 좀 진정 시키다가

한숨 푹 쉬고 시간 다 돼서 어쩔 수 없이 준회랑 들어가는데 한빈이가 쳐다보더라고.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왜, 같이 들어와."

 

" 바람 쐬러 갔다왔어."

 

 

나는 다시 녹음부스에 들어 가고 밖에선 한빈이랑 준회가 몇 마디 나누더니 녹음 다시 시작했어. 

아까보다는 잘 했는데 한빈이 마음에는 여전히 안 들었는지 계속 다시하는데, 

그냥 다시하는 게 아니라 이런저런 상처되는 말을 들으면서 하다보니 결국 한계가 오더라고.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언제까지 네 목이 풀리고 잘 하기를 기다려야해. 지금 녹음 들어갈 사람이 너 하나야?  "

 

 

저 말 듣고 울컥해서 헤드셋 벗고 주저앉아서 울었거든. 

내가 잘 한건 하나 없지만 나도 해 보려고 하는데 잘 안 돼서 답답한 건 똑같은데 계속 그런 말을 들으니깐 마음에 다 쌓이더라. 

솔직히 상처 많이 받았었어.

나도 한빈이 곡 같이 하는 건 처음이라 더 잘하고 싶고, 곡이 더 잘 나왔으면 하는데 몸이 안 따라주니 얼마나 서럽던지.

내가 자리에서 한참 안 일어나니깐 한빈이가 부스 문 열고 들어와서 일으켜 주더니 밖으로 데리고 나가더라.

나가면서 한빈이가 ' 오늘 여기서 그만할게, 내일 오늘 왔던 시간에 여기로 와. ' 라고 말하고 나 데리고 갔어.

 

근데 난 김한빈한테 화도 나고 엄청 섭섭해있던 상태였기 때문에,

아예 회사 밖으로 나가자 마자 한빈이 손 뿌리치고 옆에 화단에 걸터 앉아서 바닥만 보고 있었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아무 곳에 막 앉지 말라고 했잖아. "

 

 

대답 안 하고 쳐다도 안 보고 있었더니 옆에 앉아서 ' 나 안 볼꺼야 ? ' 라고 묻길래 계속 안 봤더니 그래 그럼 이러더라.

 

 

" 보지 말고 얘기해 그럼. "


" ... "


" 하나만 묻자. 아까 준회랑 어디갔다 온건데 ? "

 

" 밖에, 바람쐬러 갔다 왔다고 말 했잖아 아까. "

 

" 왜 준회랑 가. "

 

" 너 때문에 답답하고 속상해서 나간 건데 너랑 갈까 그럼? "

 

" 목 관리 못 하고 원래 네 역량 발휘 못 한 게 내 잘못이야 ? "

 

" 말 그런식으로 해야 돼? 좋게 좀 말하면 안 되는 거야? "

 

" 알잖아, 프로듀싱 할 때 예민 해지는 거. "

 

" ……, "

 

" 구준회한테 기대서 울긴 왜 울어. "

 

" 너 때문이라고 했잖아. 자꾸 했던 말 하게 하지 마.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몇 년 전부터, 같이 노래 하고 싶다고 했었잖아 우리 둘다. 그래서 이 곡 만드는 것도 꼬박 두달 걸렸어.

애초에 만들 때부터 이 곡 피쳐링은 너라고 말씀드려 놓고 시작했고.

누구보다 곡이 잘 나오길 바라는 사람이 나야. 나한테 이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알 거 아니야 넌. "

 

" 모를리가 없잖아. "

 

" 근데 너 목 상태도 안 좋고, 원래 하던 만큼 안 나와. 내가 그렇게 기대하고 공 들인 곡인데 어떻겠어 내가, "

 

" 답답한 거 이해해. 그래도 여자친구잖아, 조금만 더 생각하고 말하면 안 되는 거였냐는 거야 내 말은.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여자친구니까. 그래서 더 그런거야, 곡 잘 안 나오면 나보다 네가 더 속상해 하는 거 내가 더 잘 알아.

과정이 어떻든 넌 결과가 잘 나오면 네가 힘들어 했던 거 금방 잊어 버리고 좋아하니깐. 매번 그랬던 걸 옆에서 지켜 봤으니까."

  

 

저렇게 말하니깐 내가 진짜 순간 어안이 벙벙해져서.. 

그런 기분 있잖아, 내가 나쁜년 된 것 같은 기분. 딱 그 기분이였던 것 같아.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내가 말 좀 심하게 했던 부분은 미안해. 나도 답답해서 생각없이 튀어 나갔나봐. 기분 많이 상했지.. "

 

 

왜 나는 항상 한빈이보다 생각이 깊질 못할까. 매번 어린애처럼 굴은 것 같아서 내가 더 미안해져서 눈물이 그냥 쏟아져 나오더라.

이유도 모르고 한빈이 미워하고 혼자 섭섭해하고. 한빈이도 공들여서 힘들게 만든 곡에 내가 녹음을 그렇게 밖에 못하니까 얼마나 답답했을까.

울먹이면서 미안하다고 내 생각만 했다고, 네 입장 이해하려 들지 않았던 것 같다고 말하니깐 한빈이가 가만히 듣다가 '울어?' 이러길래

안 운다고 했는데도 어느 새에 와서 안아주더라.

 

 

" 울지마, 왜 울어. 이러면 내일 녹음 또 못한다 ? "

 

눈물 닦아주면서 다정하게 얘기하길래, 금방 그쳤던 것 같아. 녹음 걱정도 되고.

그날 한빈이가 날씨 추우니깐 감기 걸린다고 집에 데려다 줘서 집에 있었는데 갑자기 한빈이한테 문자 왔길래 봤더니,

 

[ 나와. ]

 

이렇게 두글자만 와서, 뭐지 싶어서 창문으로 내려다 보니깐 딱봐도 김한빈인 사람이 서성거리고 있는 거야.

추우니깐 혹시 한빈이 감기 걸리면 어쩌나 걱정 되서 얼른 내려갔어.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 먹고 몸 따뜻하게 해서 자. 내일은 쓴소리 안 하도록 서로 잘하자. 알겠지 ? "

 

" 응, 알겠어. 조심히 들어가. "

 

" 잘자고 - "

 

 

딱 줄 것만 주고 쿨하게 가는데 봉지에 뭐가 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목에 좋다는 음료들 몇 개 들어있고 비타민도 있었고

마스크도 있고 핫팩도 여러 개 들어있더라. 나 데려다주고 바로 가서 사온 것 같던데 진짜 너무 고맙더라.

사소한 것 하나하나 신경 써주는 한빈이 덕분에 다음 날은 녹음도 수월하게 잘 끝냈던 것 같아. 

 소중하고 의미있는 곡이라 예민했던 서로지만, 결과물이 좋아서 나는 또 기분 좋아했었어.


 

***

 


 

늦었네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분량은 괜찮죠?! 여러분 소재 투척 해주세요 !

그리고 댓글들이요ㅠㅠㅠㅠ 저번편 정말 감동이였어요... 휴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글 씁니다 !!!!!!

그렇게 긴 댓글들이 수두룩하게 있다니... 진짜 신기하기도 하면서 행복했어요 ㅜㅠㅠㅠㅠ

사랑드립니다 !!!!!!!!! ♡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11 (너와의 다툼) | 인스티즈

 저번 편도 초록글 1페이지 정말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코
9년 전
독자3
오늘은 컴티!!! 빨리 읽고 댓글을 남기러 와야게써열!!!
9년 전
독자21
연인으로써 한빈이라면 너무한것 같기도 하지만 프로듀서의 한빈이로써는 참멋있는 사람인것같군요 ㅠㅠㅠ
브금도 작품 내용이랑잘맞아서 좋아요ㅠㅠㅠㅠ 오늘 작품은 한빈이와 여주의 모습?이 참 많이 녹아있는듯한 소재인것같아요
한빈이그리고 여주의 데뷔후의 모습이라서 그런걸까요 믿기지도 않지만 어쩌면 당연한...뭐 그런거죠 데뷔후의 한빈이라.... 뭔가 지금한빈이랑은 느낌이 다른것 같아요 더 성숙해져있을거고 더 멋있어져 있을 한빈이의 모습이 그려져서 그런걸까요... 오늘 작품 진짜 울컥하게하는거 있는거 작가님 아시고 있죠??
작업실속의 한빈이는 원래 여주가알던 그런한빈이의 모습이 아니라서 작품속에 내가알던 그런 한빈이의 모습이 아니라서 울컥 작업 끝나고 나와서 여주가 알던 한빈이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한번더 울컥 내일 녹음있다고 울지말라고 달래는한빈이의 모습과 목빨리 나으라고 이것저것 챙겼을 한빈이의 모습을 생각하니까 또 울컥하기도 하고 귀여운거 같기도하고허헣ㅎ
진짜 오늘 브금은 역대급 ㅠㅠㅠ 부제보고 으허헑ㄱ 들어와서 엉엉 이러고 끝나는 오늘 작품이구만요 ㅋㅋㅋㅋㅋ
진짜진짜 수고 하셨어요 이거 쓰시면서 몇번 지우고쓰고 하셨을 작가님의 모습이 눈에 선하군요 ㅠㅠㅠ
제목은 첫편부터 지켜봐온 한독자로써는 안바꿨으면 하지만 작품의 미래를 봐서는 바꾸는게 좋을것같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어요ㅠㅠ
하지만 저라는 독자는 제목 안바꾸셨음 합니다!!!(당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편에서 소재를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지금 데뷔후가 나온걸 생각해보니까 데뷔후 한빈이의 바뀐모습? 더 좋은 남자말고 나쁜남자로 ㅠㅠㅠㅠ 데뷔후에 여주랑 한빈이랑 자주 만나지 못하는 그냥 시간만흘러가는 그런연애를 하고있었는데 그때에 맞춰 열애설이 터지는거죠 여주는 한빈이한테 실망할대로 해버렸고 그런여주를 잡기위해 한빈이가 여주한테 매달리는..?ㅋㅋㅋㅋㅋ 그런 모습도 보고 싶고 이런 난감한 소재를 드렸을때 작가님의 필력이 이런 똥망 소재를 잘써주실까 궁금하고 ㅋㅋㅋㅋ제가 작품을 끝으로 몰아가는 걸까요 ㅋㅋㅋㅋ 오늘하루도 좋은 독자님들의 좋은 댓글보면서 꼬곢 좋게하루 마무리하세요 항상 누누히말씀드리지만 이런 좋고 이쁜 작품써주셔서 감사하고 제가 많이 아껴요 작가님(하트) 혹여나 작가님이 늦게 오시더라도 저는작가님의 알림이 울리때까지 기다릴거예여!!!!! ㅋㅋㅋㅋ 오늘하루도 잘마무리하시도 새로시작되는 주도 좋게 시작하시길바래요(꽉찬하트)(빈하트)

9년 전
독자2
꽃밭!
9년 전
독자6
김한빈네꽃밭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예요^^! 이렇게 댓글로 찾아뵈서 너무너무 반가워요.
한빈이를 보면 참 배울점이 많아요. 냉정하고 뭐든지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면모랑 다정하고 재밌는 모습 두가지가 공존하니까요.
암호닉도 김한빈네꽃밭인걸 보시면 김한빈 많이 좋아하는걸 아실지도...ㅎㅎ
작가님 글은 제가 바라는 이상적인 연애얘기예요. 참...
저는 제목을 바꿨으면 좋겠는데(소심)

김한빈, 너와 내가 걸어온 길
이거 어떠세요...(소심)

9년 전
독자4
초코송이
9년 전
독자9
오늘은 신알긴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작가님 한빈이 왤케 멋있는 거죠 ㅠㅠ 일할때는 일하고 남자친구일때는 또 잘해주는게 그 둘사이의 갭이 너무 좋아요. 왠지 진짜 녹음할 때 저럴것같기도 하구요 ㅋㅋ
잘 읽고 갑니당

9년 전
독자5
으우뜨뚜
9년 전
독자7
한빈모자
9년 전
독자10
자기할일에 있어서 냉정한 한빈이는 참 멋있어요.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고.....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ㅎ.ㅎ♡
9년 전
독자8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아진짜 어쩜 매번 제취향을 저격해주시는지...ㅠㅠㅠㅠㅠ 작가님짱짱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 한빈이 이렇게 여주 챙겨주는것도 좋고 하나하나다 설래네요ㅠㅠㅠㅠㅠ 같이 작업하면서 여주한테 저렇게대하는거 하나하나 다좋아요 이런게 바로 일하는 남자한테 설랜다는건가요ㅠㅠㅠㅠㅠ 진짜 언제나 늘그랫지만 오늘껀 더 설래서 읽엇던거같네요ㅠㅠㅠ ♥♥♥♥
9년 전
독자11
으어유ㅠ유유유유유유유ㅠㅠ유ㅠ유유ㅠㅠ우ㅠ유유ㅠㅜㅜㅠㅠㅠㅠㅠ한비나ㅜㅜㅠ
9년 전
독자12
우유유유유ㅠㅠㅠㅠㅠ한빔이ㅏ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여주를 생각해부는거같은게 전달ㄷ는것같아서ㅠㅠㅠㅠㅠㅠ너무 젛으니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어김없이읽고나면취향을저격당한듯한글을쪄주셨네요...작가님글은항상느끼는거지만일명"믿고보는"글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글속의한빈이가실제모습과많이비슷할거같아더설레고실감나는거같아요
9년 전
독자14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나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여자친구 생각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설렘ㅠㅠ
9년 전
비회원131.121
빠꾸찌 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서 별로 서러웠던 적 없는데 이글 보면서 무슨 신알신? 암호..닉?? 같은 어려운 단어들나와서 소외된 기분이였어요..... 그래서 제꿈은히원이예요!!!회원해서 꼭 이글에 맨날 답글다께요!!!!!싸랑하또하또
9년 전
독자15
아허루ㅜㅠ ㅠ 쓴소리하는거속상하지만 다여자친구위해서하는거인거설렌다ㅜㅜㅜ챙겨주는것도좋고ㅜㅜㅜ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빈 ㄴ 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하는거 하나하나 짱 예쁘게 말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ㅠㅠㅠ 진짜 한빈이 너무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또 미우면서 프로듀싱하니까 라며 이해도 간다 ㅠㅠㅠ 그래도 달래줘서 다행이다ㅠㅠㅠ 제목 그대로도 좋아요 ㅠㅠ 작가니무ㅠㅠ
9년 전
비회원51.232
저는ㄴ 비회원이여도 항ㅅ상 다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가입을 못 하는 거져...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 좋은 글 쓰세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
말하나하나가 다 애정이 있는 말이야ㅠ 마음이 깊어ㅠㅠ
일부러 쓴소리하는건데 섭섭하긴하겠다ㅠㅠ 그래도 달래주고 ㅜ

9년 전
독자19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 공감이될까여ㅠㅠ 난가수도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김지원
9년 전
독자23
전 개인적으로는 제목, 바꿨으면좋겠다는 마음이 있어요. 투표는 저랑 입장이 다른 쪽이 훨씬 높지만.

사실 제목만 보고 굉장히 글이 무거워보이고 우울하고 어둡고 우중충한 글이 아닐까 생각하면서 초록글 상단에 올라올때도 아예 눌러보기 자체를 망설였었어요. 물론 나중에 부제에 '나 달달해요' 이렇게 써놓은 듯한 느낌이 있어 그때 겨우 1편 읽고 그대로 재밌어서 정주행하고 지금이렇게 함께 걸어가고 있지만요.

어쨌든 저처럼 제목만 보고 글 분위기 자체를 오해하시고 읽지않으실 독자분들이 훨씬 더 많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 글이 재밌기에 제가 작가는 아니지만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더 많이 읽었으면해요. 그렇다면 자동으로 작가분도 굉장히 행복할 거라 생각하구요.

그래서 결론은 전 "바꿨으면 좋겠다." 라는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_'♥︎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159.161
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작가님, 한빈이에요! 글 제목이 헤어지다 라서 저는 잘 보고 있지만 처음 보러 들어오시는 분들은 왜 달달한 분위기인가 의문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늘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피처링 녹음하면서 예민해져서 심한 말도 하게되니까 다툼이 있었던 건데 그래도 금방 또 화해해서 다행이네요! 이번 화 잘 봤고, 다음 화도 기대하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24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25
전제목바꿔도좋다고생각해요 그대신 공지는해주세요!!못알아볼수도있어섷ㅎㅎ한빈이 심정이이해가가요ㅠㅠㅠㅠㅠㅠ분량많이써줘서 감사해요작가니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김빱
9년 전
독자27
쿠크깨진거 붙여주는 짓이니 한빈아..? 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맘비니라 참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테이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한빈이도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목은 안바꾸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보름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정한빈과다정한빈의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요..헿ㅇㅎㅎㅎ그리고제목은안바꾸는걸로투표해써요!ㅠㅠㅠㅠㅠㅠ아무래도첫화부터한제목이라서ㅠㅠㅠㅠㅠㅠ소재로 여주가한번픽하고쓰러지는..ㅎㅎ그런소재투척하고갑니댯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30
갓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 내가미아내ㅠㅠㅠㅠㅠ엉엉 예민하다가도 여자친구 마음 풀어주는 너란....후...워더하고싶당...ㅇㅅㅇ....잘보고가여 오늘도 고맙슴니다..껄껄
9년 전
독자31
음...안바꾸고 부제로 해주셔도 좋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잘풀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일할때 예민해지는건 어쩔수없으니까..
9년 전
독자32
딱히제목바꿀필요는없는거같아요!
그리고 오늘너무재미있었어요 한빈이의 모습도 잘본거같고 너무몰입도가 잘되서 더잘된거같아요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3
달달하다ㅠㅠㅠㅠㅠ 그래도 일할때 만큼은 예민해지는 한비니가 조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오늘 글은 조금 암울한? 그래도 마지막에는 좋게 끝나서 다행이애요ㅜㅠㅜㅠ 이거보면서 가슴졸이면서 봤어요ㅠㅜㅠㅜ 그래도 잘끝나서 다행인거 같아요ㅠㅜㅠ
9년 전
독자35
한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ㅡㅜㅜㅜ왜내가널앓게만들어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사랑스럽다진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48.20
도로롱이에요~~ 뭔가 한빈이 마음도 이해되고 여자친구 마음도 이해되고.. 제목은 맨날 보러올때마다 한빈이랑 헤어지는거같아서 바꾸는게 좋은거같아요....허허 저는 작명센스라고는 바보라서 추천하진못하지만ㅠ.ㅠ 오늘도 잘봤습니당!!
9년 전
독자36
근데 나라도 서운할꺼같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37
아ㅜㅜㅜㅜㅜㅜ공과사를 구분하는 한빈이는 더럽...the love....으헤유ㅜㅜㅜㅜㅜ여주챙겨주는거 완전설레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38
붕붕
9년 전
독자42
와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ㅜㅜㅜㅜㅜ금요일날 잠들었다가 오늘 점심쯤에 깨니까 작가님 작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진빈짜ㅠㅠㅠㅠㅠㅠㅠ 공과사를 딱 구분하는 모습이 하ㅠㅠㅠㅠㅠㅠ 박력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학교축제도 끝나고 작거가님작품도 이렇게 자주 올라오고 한빈이도 박터지고 설레고있고 사랑스럽고 역시 내남자 답네욯ㅎㅎㅎㅎㅎㅎ한빈이는 데뷔해도 어른스럽고 장난끼있고 카리스마 넘치겠지만 나는 너희가 데뷔를 해도 학교에 끌려다니고 여전히 철없이 너희노래가 학교에 점심시간에 늘 울려퍼지도록 노력하겠지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제목은 개인적으로는 안바뀌었으면 겠지마뉴ㅠㅠㅠㅠ 작품의 미래와 글분위기로 봐서는 바껴야하겠지만.......제목도 생각안나고 지금 제목이 끌려서 들어온 저로써는 안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뽀로로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자 한ㅂ닌아ㅠㅠㅠㅠㅠㅠ넌왜그러헤 맘이깊니ㅠㅠ정말진짜ㅠㅠㅠ내꺼같게ㅠㅠ
9년 전
독자40
한빈이는 진짜 나이답지않게 생각이 깊고 어른스럽네요ㅠㅠㅠㅠ글에서나 현실에서나ㅠㅠㅠㅠㅠㅠ여주를 생각하는 마음또한...★
9년 전
독자41
어유 김한빈 진짜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43
아가야 에요~~ 오늘 브금 뭔가 내용이랑 잘 어울려요!! 브금 소리 최대로 해놓고 글 천천히 읽어 내려가는데 괜히 더 울컥하고 그러네요.. 글 딱 다 읽자마자 브금도 딱 끝났네요 ㅋㅋㅋ 한빈이는 항상 나이에 비해서 생각이 깊은 것 같아요. 남이 1만큼 생각한다면 한빈이는 1을 기본으로 생각하되, 상대방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서 2를 만들어내고, 거기에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까지 생각해서 3을 만들어내고, 또 다시 생각해보고.. 남들이 1을 생각할때 4를 생각하는 것 같은 그런 아이네요. 프로듀싱 할때마다 더 완벽하게, 열심히 하기 위해서, 그 사람의 실력이 최대한 다 발휘될 수 있도록 하는 한빈이라 원래 예민한 상태에서 또 자기 여자친구다 보니까 더 좋은 성과를 발휘하게 해주고 싶고 그래서 더 예민했던 것 같네요. 중간에 준회랑 같이 나가는 것 보면서도 심기가 불편했겠죠. 준회랑 같이 나갈때 질투도 났겠지만 기대서 우는거 다 지켜봤던 한빈이 심정은 어땠을까요.. 항상 뒤에서 묵묵하게 다 지켜보는 한빈이라 더 마음이 아프네요.

작가님, 제목은 안바꾸셨으면 좋겠어요. 작가님이 이렇게 꾸준하게 계속 연제하시는데 그렇게 오해 안할것 같아요, 독자분들도. 그리고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저희들도 그냥 이 글 자체가 좋아서 읽는건데 굳이 그렇게까지 신경 안쓰셔도 될 것 같아요 ^^ 저희 많이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4
밥바이지에요ㅠㅠ!!! 제가 보고 싶다고 한 소재들이 적절하게 섞여있어요!!!!ㅠㅠㅠ 처음 글 조금 읽다보니까 아 그래서 작가님 어제 답글을 그렇게 달아주신거구나!!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 진짜 너무너무 달달하다 김한빈 넌 언제쯤 달달하지 않을 예정이니? 수니인 내 마음도 이해좀 해주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이 한빈이 썰 중에 탑오브더 탑이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 100화할때까지 제가 보고싶은 소재 다 던질꺼니까ㅠㅠㅠㅠ연중하시면 안돼요ㅠㅠㅠ제가 결혼할때까지ㅠㅠㅠ그럼평생연재하셔야겠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몽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한빈이 다정킹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오늘도 여ㄱ시 재밌네용! 근데 나라도 서운할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불고난리칠지도..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7
와.......역시갓빈...........생각이너므기퍼진짜머싯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데뷔후의한비니ㅣ............너므조은것같애요
9년 전
독자48
한빈이 이 프로 ㅠㅠㅠㅠ 멋있어 ㅠㅠㅠ 도대체 언제쯤 안 멋있을 예정?? 질투하는것도 왜이리 꾸욥???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앗 저는 지금제목좋은뎋ㅎ...ㅎㅎ 함비니진짜너무머시씀요ㅠㅠㅠㅠㅠㅠㅠ 아브금안들려요!!망할!!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5.90
ㅠㅠㅠ이글뭐예요ㅠㅠㅠ정주행하고왔잖아요ㅠㅠㅠ그것때문에 1편부터 10편까지 댓글을 달지 못한점 우선 사과합니다ㅠㅠㅠㅠ아근데진짜ㅠㅠㅠ한빈이같은 남자 어디없나요?ㅠㅠㅠㅠ아맞아ㅠㅠ9회때는 진짜 눈물 많이났어요ㅠㅠ글을읽는데 눈물이또르르륵떨어지고ㅠㅠ그리고 제목은 안바꿨으면좋겠어요ㅠ제가 이 글을 읽게 된 계기가 우울한 글 찾다가 본거라서요ㅠㅠ달달도 좋지만 첫번째화랑 9화보면서 너무 울어서ㅠㅠ그냥 지금처럼 부제에 달달을 표현하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아서ㅠㅠ무튼 작가님 사랑해요ㅠㅠ나도 암호닉하고싶다ㅠ아!!11월초에 1-2주 글을 못쓰신다고ㅠㅠ그동안잘기다리고있을게요ㅠ♥♥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50
준회
9년 전
독자55
작가님 안녕하세요ㅎ 준회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신알신이 뜨길래 글을읽으로와쪄용. 역시 실망을 안겨주시지 않는 작가님의 글은 아주 제취향 입니다.오늘의 내용은 차분한? 매번 남자친구한빈이의 모습만보다가 프로듀서의 모습으로 보니 더 색다르기도 하지만 남자친구한빈의 달달한모습과 프로듀서한빈의 예민한모습이 대조되서 여주의감정이 더더욱 와닿았던것 같아요~아!브금도 오늘 내용의 분위기와 비슷한분위기라서 몰입도가 높아지는것 같아요 역시 작가님의 브금선택이란..매번 감탄합니다^ㅎ^ 작가님의 글쓰는 스타일이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라서 글읽을때항상좋은것같아요! 오늘편은 색다르기도하면서차분하고 전편의달달함보다는 은은한감동이 느껴져서 사뭇다른 느낌으로 읽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너무좋았습니당ㅎ

제목은 안바뀌면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있습니당ㅎ 제목을 봤을땐 달달한분위기가아닌 슬픈분위기일거라고 예상했지만 부제를보면서 이번편은 달달하구나.밝은분위기구나.슬픈분위기구나 이런게 짐작이가거든요!그래서제목을 안바꾸고 부제를 같이적어주시면 이 글을 아직읽지못하신분들이 어떤분위기일지 예측하고 읽으로 들어오실수있을것같아요! 이야기가길어졌네욯ㅎ아무튼 저는안바뀌면..ㅎ!!!!!

작가님 오늘도 역시 좋은글 너무감사드리구요!항상고생하십니다! 글쓰시느라 수고하셨을텐데 제댓글과 독자님들의 좋은댓글만 보시고 힐링하셨으면좋겠어요!제가 다른분들의 댓글보다 짧아서 항상너무죄송한것같아요ㅠ저도길게써드리고싶은데..아쉬워요ㅜ그래도 제마음은 항상 작가님을 응원하고 감사하는거아시조?오늘도탸댱합니당!오늘하루 좋게 마무리하시고 내일도즐겁게보내세용~~♥

9년 전
독자51
한빈이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작가님 !!!!!!!노래도 좋고 글도 좋고!!
9년 전
독자52
한빈이진짜멋잇다.....자기일에충실히면서도여자친구샐각도히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엉 엉 어우ㅜㅜㅜㅜㅜㅜㅠㅠ 한빈아ㅠㅠㅠㅠㅠ 작업하는 남자는 역시 멋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ㅇ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ㅜㅠ 너무 조아여ㅠㅠㅠ 자가님.그리고 제목 바꾸지.미여ㅠㅜㅜㅜ
9년 전
독자54
울트라빔입니다 작가님 제목은 바꾸든 말든필요없어여 내용만 좋으면 됐죠 ㅎㅎㅎㅎㅎㅎㅎ 너무좋아요작가님스릉
9년 전
독자56
한빈이진짜로저럴거같애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프로듀서한비니ㅠㅠㅠㅠ멋있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곡작업때문에다퉜구나.. 기맘빈역시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망고입니다ㅜㅜㅜㅜㅜ아휴ㅠㅠㅠ맘비니ㅜㅜㅜㅜ싸워도끝은달달하네요!제목은안바꾸는게전더좋아요!ㅎㅎ
9년 전
독자61
바꾸지말자요ㅠㅠㅠㅠㅠㅠ쫌정들기도했도너무애착이가는글이예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제목은안바꾸는게더좋아요!!와근데김한빈진짜멋있다ㅠㅠㅠㅠㅠ실제로도저럴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것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ㅜㅠㅠㅠ한빈이너무멋있다...저도한빈이가저렇겠ㄴ소리하니깐미웠는데사이다소리해줘서...어안이벙벙해졌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64
여주의 속상한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한빈이가 왜 그랬는지 한빈이의 마음도 이해가 가네요 그럴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아요 한빈이니까!! 알림이 울렸을때 작가님이신거 보고 너무 반가웠어요!! 언제나 좋은 글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소재들이 있는데 말씀드려도 될까요?? 한빈이랑 여주가 몰래 놀이동산같은 데이트코스로 몰래 데이트하러 간거나 스킨쉽같은 표현이 적은 한빈이를 여주가 자기를 싫어하나 오해해 일어난 일들과 그런 여주에게 그런것이 아니라고 오해를 풀어주는?? 이건 뭔가 심쿵한 한방이 있는 한빈이였으면 좋겠어요☞☜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5
아ㅠㅠㅠㅠㅠ기맘ㅁ빈 왤케 멋잇는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동동왔어요 작가님@@@@!!!!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인들끼리 다툼 오늘 소재는 뭔가 공감도 되는 것 같으면서도 한빈이의 멋진 모습과 또 다정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아요!!!여주도 오늘로 통해 한빈이의 모습에 더 반함 반함이겠죠? 작가님 글은 항상 기다리는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요일도 힘내서 잘 보내시길 바래요!!!
9년 전
독자67
아 ...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말 심하게 할땐 화났지만 마지막에 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할수가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4.39
비니입니다!
서운하긴해도 일에ㅜ집중하는 모습 멋진거같아여....ㅎㅎ...목에 좋다눈 음료도 챙겨주고♡

9년 전
독자68
지블리/흐러엉ㅇ유ㅠㅠㅠ작가님글은역시짜유ㅠㅠㅠ김한비뉴ㅠㅠㅠㅠ나 심쿵...ㅠㅠ
9년 전
독자69
라인이에옄ㅋ크어엉어ㅠㅜㅠ진짜 브금이랑.뭔가 맞게 딱애절하고이유ㅜㅠ으어유ㅜㅠㅠ
9년 전
독자7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나도섭섭하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끝에는완전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브금이랑 뭔가 딱맞는느낌?ㅜㅜㅜ한빈이의ㅠ예민함도 난 받아줄수있는데 여주랑 한빈이는 항상 행쇼해라
9년 전
독자72
아나 작가님 너무조아여ㅠㅠㅠ이글정말조아여ㅠㅠ저 이제 신알신두 할수있어여ㅠㅠ행복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센스쟁이] 어후 제목보고 드디어 싸우는건가 해서 들어왔는데 부부싸움은 칼로물베기라는 말이 정답인거 같아요 ㅎㅎ 항상 한빈이가 프로듀싱하는거 보면 폭풍카리스마를 보여줘서 보는 제가 다 무서워서 여주는 얼마나 속상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한빈이 말을 듣고 나니까 역시 갓한빈ㅠㅠㅠㅠㅠㅠ 한빈이는 역시 멋있는 사람인것 같아요 ㅠㅠㅠㅠ 여주 생각하는 사람은 한빈이밖에 없어ㅠㅠㅠㅠㅠ 항상 글을 보고나면 힐링되는 기분이예요! 보는 내내 엄마미소도 지어지고 브금도 어울리고 작가님 짱짱
오늘 기분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작가님 글 보니까 힐링 힐링하네요 ㅎㅎㅎ 작가님 사랑해여 ㅎㅎㅎㅎㅎ 아그리고 제목바꾸지마요ㅠㅠㅠ엉엉 ㅠㅠㅠㅠ 제가 제목 보고 끌려서 이글을 봤는데 ㅠㅠㅠ 뭔가 이 제목에 애정이간다고 해야되나? ㅋㅋㅋㅋ 너무 주책인가요? 저는 제목안바꾸면 해요!! 그럼 작가님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화이팅!

9년 전
독자74
갓빈....ㅠㅠ속도 깊다... 진짜 잘 쓰시네요bb읽는 내내 감격!
9년 전
독자75
예민한 기맘빈도 멋져욮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에유ㅠㅠ
9년 전
독자76
아진짜 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할수없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퓨어에요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너무좋은데 상처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상처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로다운데......너무상처되는말이라ㅠㅠㅠㅠ잘봤습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78
와 기맘빈 미워할래야 미워할수가 없구먼..... 일ㅇ 할 때 집중하는 남자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밖에선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으워 싸움마저한빈이는귀엽군여...
9년 전
독자80
나 챰... 역시 일하는 남자란,,, 너무,,, 머,,,ㅅ,,,져,,,
9년 전
독자81
그냥이대로도 좋아요 ㅎ휴ㅠㅠㅠㅠ 생각이깊어서
싸운거라 마음이아프다 ㅠㅠㅠ 휴 ㅠ

9년 전
독자82
역시 갓빈 ㅜㅜㅜㅜㅜ근데 김한빈 같은 사람도아니고 김한빈인 사람ㅌㅌㅌㅋㅋㅋㅋㅋ이게 뭐라고 귀여울까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ㅎ둘이 진도좀팍팍나갑시다ㅠㅠㅠㅠㅠ첫뽀뽀첫키스설♥
9년 전
독자84
..흫좋당 맘비니도그렇고.. 작가님도그렇고...
9년 전
독자85
허류ㅠㅠㅠㅠㅠ 민트예요!!!! 이제 이걸 봐버렸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가끔 싸우는것도 솔직히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하하하하핳 그래야지 더 돈독하고 그런법이니까요!!!!! 진짜 한빈이 같아서 조금 막 움찔움찔거리면서 봤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멋진 맘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흑규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하트)
9년 전
독자86
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다시봐두정말ㅠㅠㅠㅠ사랑해한비나ㅏㅜㅜ
9년 전
독자87
다정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맘빈 ㅠㅠㅠ
9년 전
독자88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나랄겨롷ㄴ햐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ㄱ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90
한빈이뉴ㅠㅠㅠ결국엔져줄꺼면서ㅠㅠㅠ자상자상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91
저런 공과 사를 구별하는 모습은 진짜 한빈이와 비슷할 거 같네요! 저런 남친 좀 있었으면..........ㅎ
9년 전
독자92
한빈이생각이 어른스럽네 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챙겨주고 이해해주고 정말 좋아요 ㅠㅠㅠ
9년 전
독자93
까칠하지만 그게 또 여주 위해서 그런거라고 다독여ㅅ주고 갓빈이다 갓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한빈이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금손ㅠㅠㅠㅠ전 왜 이걸 이제서야ㅠㅠㅠㅠ제 잘못이 크네요ㅠㅜㅜㅜㅜㅠㅠㅠ처음이지만 사랑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맘비나ㅠㅠㅠ츤데레 맘비니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재밌어욯ㅎ 잘 보고갑니다~~~~~~~ 꿀잼!!!
9년 전
독자97
그래도 직업이니깐 어쩔수 없지만 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여자친군데 기맘빈... ㅋㅋㅋ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98
대박..ㅠㅠㅠㅠ겁나예민하네여!!ㅎㅎ 무서웧.. 근8데다정해ㅠㅠㅠㅠ멋있..
9년 전
독자99
츤츤대긴..ㅎ 서운해도 챙겨준게어댜..
9년 전
독자100
ㅇㅇ이 많이 섭섭했겠어요ㅠㅠㅠㅠ 나같아도 그렇겠당ㅠㅠㅠ 잘하고싶은데 몸이 안따라주는걸 너무 잘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한빈이도 ㅇㅇ이 생각해서 그렇게 쓴소리했던거니까ㅠㅠㅠ 그리고 또 챙겨주구ㅎㅎ
9년 전
독자101
김한빈은 진짜 설렘의 끝판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예민한건알지만 서운한건 어쩔수없음 ㅠㅠㅠㅠ 그래도 싫어서 그러는건 아니니까 이해한다 한빈아ㅠㅠ
9년 전
독자103
김한빈일할때가젤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아 ㅠㅠㅠ 저런깊은뜻이ㅠㅠㅠㅠ 진짜 너무멋있다ㅠㅠㅠㅠㅠㅠ김한빈ㅠㅠ너무멋있엉..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5:04 ~ 4/29 1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