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실음과김선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실음과김선배 전체글ll조회 124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AOA-심쿵해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 | 인스티즈

만의 시간

 

 

 

하늘은 구름 한점 없이 맑고, 매미 우는 소리가 크게 내 귓가를 울렸다. 밝은 햇살이 반사되어 눈이 부셔 눈을 찌푸렸다. 그리고 내 눈 앞에 보이는 벌레...벌레...악 시발!!!

 

 

"아, 엄마! 벌레들 좀 어떻게 해봐!"

"시골인데 벌레가 있는게 당연하지, 잔말 하지 말고 짐이나 옮겨."

"아씨, 진짜..."


방년 십팔세, 이 나이에 시골로 이사를 오는게 말이 되나? 괜히 화가 나 마당에 있던 돌을 확 발로 찼다. 내 발길질에 작은 돌맹이는 휙 하고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 옆 집으로 향했다.

 


말도 안됐다, 서울 살다가 시골로 이사를 오다니. 그것도 고등학교 2학년에 말이다. 서울에 살다가 시골로 온것도 짜증났지만 무엇보다 더 짜증나는건

 


"우리 엑소 오빠돌 못 보잖아!!!"

빽 소리를 질렀다. 화가 나 발을 동동 구르고 옆에 쌓아져 있던 박스를 그저 발로 찰 뿐이었다. 시발, 시골 살면 앨범살 때 배송도 늦게오고, 아티움도 못가고, 공방도 못 뛰고...머리를 감싸앉고 자리에 주저앉았다.

 


"으...진짜, 짜증나, 진짜아..."

서러움에 눈물이 뚝뚝 흘렀다. 서울에 남기고 온 내 친구들, 내 학교, 내 선생님들, 그리고 내 엑소 오빠들...


그 때 옆집 문이 끼익 하고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내가 어지간히도 시끄러웠는지 어떤 교복을 입은 남자가 고개만 빼꼼 내밀었다.


어, 그런데

 

 

"...미친, 존잘."

 

내 눈물이 거짓말 처럼 뚝 멎었다. 고개를 내민 그 남자는 그런 내 모습이 희안했던지 한참을 바라보았다. 나도 그 남자를 한참 바라보았다.


이내 그 남자는 고개를 갸웃 하더니 다시 집 안으로 쏙 들어갔다.

 

 

"진짜...진짜 잘생겼어, 완전 내 취향."

첫눈에 반한다는게 이런건가 싶다.

 

어머니, 이사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종대야, 너는 왜 이렇게 잘생겼어?"

"너도 예뻐."

달달한 말을 내뱉고는 눈웃음을 짓는 종대에 내 심장은 남아나질 않았다.

 

 

 

그렇게 이사온 바로 그날, 나는 엄마를 재촉해 옆 집에 남자가 도대체 누구냐고 물어봤다. 그러자 엄마는 기다렸다는 듯 대답했다.


"까먹을 뻔 했네, 옆집에 너 동갑인 애 산다더라."

"응? 동갑?"

"그래, 학교 가도 반 두개밖에 없으니까 같은 반 일수도 있겠네. 친하게 지내."


그날 저녁, 바로 우리 두 가족은 밥을 같이 먹었고 나는 종대에게 말을 걸었다.


"너 되게 잘생겼다."

"ㅇ,어?"

종대는 당황한 듯 눈을 빠르게 깜빡였다. 미친, 씹덕. 저거마저 귀여워.

 

나는 저녁을 먹으며 계속 종대를 빤히 바라보았다. 종대는 처음에는 그런 나의 눈빛이 부담스러운 듯 나를 힐끔힐끔 바라보다 눈이 마주치면 웃어보였다.


그렇게 서로를 보며 히죽히죽 웃기만 하던 우리는 부모님이 식사를 마치자 자리에서 일어났다. 종대네 집의 대문을 딱 나서려 했을 때, 나를 먼저 붙잡은건 종대였다.


종대는 내 손목을 잡고는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 듯 입술을 달싹거렸다. 그 예쁜 입술에서 나온 말은,


"...너도 예뻐."

"...응?"

"우리 꼭 같은 반 하자. 내일 봐!"

종대는 눈웃음을 지었다. 그리고 정말로 우리는 같은 반이 되었다.

 

 

 

 

***

 

 

 

 

학교에서도 늘 우리 둘은 우리만의 세계에 빠져있다는 표현이 딱 맞았다. 우리를 보면서 다른 애들은 이상하다는 듯 혀를 끌끌 차거나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았다.


"김종대 미쳤네."

"김종대 정신 나갔냐."

김준면과 박찬열은 옆에서 한심하다는 표정으로 김종대를 쳐다보았다. 김종대는 아랑곳 않고 나를 보고는 헤헤 웃고 있었다. 오히려 내가 역성을 내며 말했다.

 

"니네야 말로 미쳤냐? 종대한테 뭐, 정신 나갔냐고?"

"악, 미안해, 미안해! 미안하다고!!"

박찬열의 머리를 퍽퍽 때렸고 박찬열은 소래를 꽥 지르며 내 손을 피해 달아났다. 키만 멀대같이 커가지고는, 쯧.


종대가 박찬열을 때리던 내 손을 잡고는 싱긋 웃으며 팔을 내려주었다.

 

"여주야. 박찬열한테 손 대지 마."

"...응?"

"너 손 오염돼."

그 말에 여전히 옆에 서있던 김준면은 욕을 내뱉으며 자리를 떴다. 그러든 말든, 종대와 나는 서로를 보며 웃기 바빴다.

 

잠시 후, 체육시간이었다. 짝꿍인 민지가 내 옆에 스탠드에 앉았다. 민지와 한창 수다를 떨다 종대가 눈에 보여 그대로 핸드폰을 들어 종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런 나를 보던 민지는 의아한 듯 쳐다보다 말했다.


"여주야, 너 종대랑 사귀는거 맞지?"

"에? 아닌데?"

"...? 아니었어?"

"종대는 사귀는게 아니라 내가 덕질하는거지."

그 말에 민지는 웃겼던지 한참을 웃었다. 그러다 다시 표정을 진지하게 한 민지는 내게 웃음을 띄고는 말했다.

 

"종대도 너 좋아하는것 같은데."

"응?"

"김종대 원래 안 저래-아, ㅈ,종대야!"

언제 왔는지 종대는 우리 옆에 서서 우리의 얘기를 듣고 있었다. 종대는 분명히 웃고 있는데, 민지는 뭐가 무서운지 몸을 흠칫 하더니 눈치를 보며 그럼 가볼게! 하고는 얼른 뛰어갔다.


민지의 빈 옆자리를 얼른 종대가 꿰찼다. 종대는 고개를 살짝 기울이며 나와 눈을 마주쳤다.


"민지가 뭐래?"

"그냥 너 원래 안 그렇다는데?"

"...그래?"

그 말에 작게 웃던 종대는 부드럽게 내 머리를 쓸어넘겨 주며 다정하게 미소지었다.


"민지는 왜 그렇게 생각했을까아-"

"그러게?"

"한번 얘기 좀 해봐야겠네."

종대의 그 말에 그래, 왜 그런거지? 하고는 동조를 했다. 종대하고 나는 사귀는게 아니라니까? 그냥 나는 종대를 팬질하는거고, 종대는 나를 팬으로 생각하는거고. 그렇다고.

 

 

 

 

***

 

 

 


종대는 우리 집으로 밥을 먹으러 왔다 내 방에 들어와서는 방을 구경하고 있었다. 종대는 연신 기분이 좋은 듯 낮은 목소리로 노래를 흥얼거렸다. 그러다 종대의 콧노래 소리가 뚝 끊겼다. 그에 고개를 돌아보니 종대의 시선이 무언가에 고정된 것이 보였다.


그 시선의 끝에는, 엑소?

 

"...여주야, 이거 누구야?"

"응? 엑소!"

"아, 엑소..."

종대가 한참 표정을 굳히다 다시 빙긋 웃었다. 그런데 그 웃음 뒤로 묘한 한기가 느껴지는 것만 같았다. 그 느낌이 나도 모르게 살짝 몸을 떨었다. 뭐야, 뭔데 무서워.


"여주야."

"...응?"

"이 사람들 말고오, 내 사진 걸어놓으면 안돼? 응?"

종대가 나에게 팔짱을 끼고는 나를 살살 흔들며 애교를 부렸다. 에이, 그럼 종대가 무서울 리가. 이렇게 귀여운데. 오구, 귀여운 내 새끼.


나도 실실 웃으며 종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종대는 헤헤 웃으며 나에게 더 기대왔고. 으아, 김종대 완전 사랑스러워. 귀여워 죽겠다.

 

 

 

 

 


***

 

 

 

 

 


제비뽑기를 해서 짝꿍을 뽑았다. 짝꿍은 민지에서 김민석으로 바꼈다. 김민석과 나는 생각보다 코드가 잘 맞았다. 수업시간에 떠들다 걸리기를 몇 번, 그래도 재밌는걸 어떡해?


나와 종대가 나란히 자전거를 타고 길을 가던 중, 종대는 머뭇거리며 말을 걸었다.

 

"여주야, 민석이랑은..."

"응?"

"민석이랑 짝꿍은, 어때?"

"좋아! 말도 잘 통하고, 엄청 잘 맞아!"

"...그래?"

종대는 무언가를 고민하는 듯 했다. 이내 다시 표정을 핀 종대는 나를 보며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여주야, 오늘 떡볶이 먹을래?"

"헐, 응!"

"우리 집 가자."


헤헤 웃으며 종대의 뒤를 따랐다.

 

 

 


***

 

 

 

 

"야."

텅빈 운동장에는 종대와 민석 뿐이었다. 여름의 뜨거운 햇살에도 불구하고 운동장에는 한기만이 가득했다.


축구공을 혼자 발로 차며 연습하던 민석은 종대의 부름에 뒤를 돌았다.

 

"야. 너 김여주랑 왜 말해."

"...그럼 짝꿍인데 말하지, 말 안하냐?"

민석이 한심하다는 듯 말했다. 그 말에 종대는 코웃음을 쳤다.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 | 인스티즈


"말 하지마."

"중증이네, 김종대."

"말도 걸지 말고, 쳐다도 보지마."


그 말 만을 남겨놓고 종대는 사라졌다. 그런 종대의 뒷 모습을 바라보던 민석은 웃음이 나왔다.


"...재밌네."

"얼마나 좋으면 그래? 하여튼 귀여운 놈."

 

 

 

 

 

 

 

 

 

 

----------------------------------------------

 

 

 

본격. 여주가. 종대 덕질하는. 빙의글.

가볍게 쓰는 글입니다. 글 길이도 많이 길지 않을것 같구요.

참고로 작가는 갈등 성애자입니다 ㅋㅋㅋㅋ

 

 

 

너와 나만의 시간, 줄여서 너나시. 본격 연재 신청합니다.

 

 

 

 

 

 

 

+

암호닉은 새로 받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ㅠㅠㅠ대받 [증원]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종대가 엄청 달라보이네요...ㄷㄷㄷ 이중인격인가 이 글도 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3
헐..헐...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아 잠시만요 브금 너무 잘 깔으셨다 진짜 심쿵... 재미져... 넘나 좋다...
8년 전
독자5
암호닉 [종대마을] 신청해요!
8년 전
독자7
꼬꼬댁이에요ㅠㅠ 브금도 좋고ㅠㅠ이번 글도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컨셉 취적ㅠㅜㅜ완전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9
[호이호잇]으로 암호닉 다시 신청해요 ㅎㅎ 이 알수옶는 종대의 마음이란 ㅋㅋㅋㅋ 종대 덕후 ㅠㅠ아아 ㅠㅠ 일일구 불러주오 퓨
8년 전
독자10
[포도즙]으로 신청해오.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김쎈캐???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이녀석 잘생긴걸 너무 잘알고있잖아... 그래서 사랑한다고 김종대
8년 전
독자11
[카레맛종대] 신청해요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완전 기대 만빵이에오!! 작가님 사랑해오..
8년 전
독자12
제가좋아하는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저는[소방관 종대]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ㅜㅜㅜㅜㅠ이작품도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13
어머세상에ㅎㅎㅎ완전표현이직설적인 종대네요 짱짱b
8년 전
독자14
[슈슈]로 ㄷ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글은 항상 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
[휘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쳐다보지도 말라니..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뭐가 너의 성격인거니.. 이번글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에 잠깐 보고 기대했었는데 이렇게 연재시작하니까 좋네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
[휘바휘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허류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이중인격 종대ㅠㅠㅠㅠ[은하수]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9
오 결국 이거 먼저 쓰시네요!! 그때 맛보기로 보여주셨을때도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본격 연재!! 엄청 기대되요!!!!
8년 전
독자20
[사랑둥이]!!!!!!!!!!!살앙둥이로 신청해여!!!!!!저능 종대의 이중적인 모습에 갱장히 떨립니다...후하후하...!!!!
8년 전
독자22
건망고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독질하는 여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으헛....ㅠㅠㅠ [뚜뚜]로 암호닉 신창합니다!!
8년 전
독자2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결국 이걸로 됐군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ㅠㅠㅠㅠ작가님 저도 갈등성애자입니다ㅠㅠㅠ넘 재밌네요 [3관왕센]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6
종대가 옆집에서 나타나면 덕질할만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였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따라다닐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 종대가 집착을..아 종대가..아 종대가...아....죤대가 소방관이되어 내맘에 불지른게 몇시간전이라고 이렇게 또 내 심장점화하시는구나 ....아 진짜 좋은데..너무좋은데 ...작가님 글..진짜 요즘 제 삶의 한줄기 햇살같은...맨날 일상에 찌들려있다가 이렇게 힐링받구가여!!
8년 전
독자28
으아아아아ㅠ 유치한 김팀장 이어서 또 대작 느낌이...ㅎ 저 방금 김팀장 암호닉 신청한 [느얏] 이에용!! 이번에도 이 암호닉으로 신청할게요♡ 오늘 신알신도 하고가요♡
8년 전
독자29
자까님..혹시 쭉빵에서 연재하세여?.
8년 전
실음과김선배
잉??? 아니여...사실 예전에 잠깐 김팀장 연재하다가 글삭했어요 왜요??
8년 전
실음과김선배
왜요 ㅠㅠㅠ 불안...
8년 전
독자37
아아 이번글소재가 내여자한테만호구?? 인가 이글이랑 많이겹치는거같아서요ㅠㅠㅠ..
8년 전
실음과김선배
아...그냥 다른 걸로 연재해야하는건가...ㅠㅠ 일단 지금은 시간이 없어서 다음 주말에 이 글 계속 연재할지 말지 고민해봐야겠어요 ㅠㅠ
8년 전
독자38
아녀..근데 저는 좋아여 매우매우 이런 종대정말조아여 ㅠㅠㅠㅠ 그리고 연재마니해주세요..진짜 자까님 글이 매일밤 잠들기전 좋아여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암레이] 신청하고가요!! 작가님!!!!!!!어쩜 제 취향을 이리 잘아시는지!!!!!!싸랑해여!!!작가님땜에 오늘 잠 다잤어요!!!!워더!!!!!!
8년 전
독자31
[시흥피바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으 저번에 차기작 투표할 때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글이에요. 종대가 여주와 다른 애들에게 어떻게 다를지도 궁금하고 둘이 어떻게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하게 될지도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32
어머이것도재미있네요ㅡㅜㅜㅜㅜㅠㅜㅜㅜㅜㅡ암호닉[죤대쀼쁑]신처이욥
8년 전
독자33
아니 이런거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앓는다)미공개 신작 예고 못봐서 우울했었는데 이게 그 중 하나군요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아오네코」역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34
[다정]신청해요
ㅠㅜㅠ작가님글이면 다좋아요ㅠㅜㅠ앞으로도 계속 잘챙겨볼게요 ! 덕질에서의 또덕질'ㅅ'

8년 전
독자35
하좋아요좋아요ㅜㅜㅜㅜㅜ정주행갑니다
8년 전
독자36
[글잡캡틴미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랜만에 들아왔는데 작가님의 이런 꿀 같은 글이라니♡ 한 겨울의 귤 같네요 ... !! 작가님의 글은 끊을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난 작가님의 노예인가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첫작부터 하나같이 다 취향저격이여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헐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저것도 매력있네요ㅜㅜㅠㅠㅠㅠ나한테만 김다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41
음 유치한팀장님이랑 따로 신청하는게 맞는거죠?♡? 똑같이 [첸쇼]로 신청할게요! 종대ㅠㅠㅠㅠ조화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으ㅡ앙 시골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 왠지 더 순딩순딩(?) 한거 같쟈나여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1화 읽으러 달려깁니다=33
8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종댜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옂 언제ㅁ 깨달을까....여주얔ㅋ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44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죤대 좋다이런죤대좋아ㅠㅠㅠㅠㅠ학교죤대넘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블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한테 말하지말라는것도좋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뭔가종대에게무언가가있을것같다는느낌이랄까요?너무좋네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번외 + 후기52 실음과김선배 01.23 21:57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下50 실음과김선배 01.23 00:53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中62 실음과김선배 01.17 22:31
엑소 [EXO/김종대] 핸드볼 선수 김종대 上78 실음과김선배 01.16 15:14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8-109 실음과김선배 01.15 19:08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미리보기 (글삭예정)-74 실음과김선배 01.14 23:00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0194 실음과김선배 01.03 21:58
엑소 [EXO/김종대] 후플푸프 : 주목받지 못했던 그들에 관하여 Pro106 실음과김선배 01.02 20:09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7-135 실음과김선배 01.02 01:52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6-139 실음과김선배 01.01 01: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5143 실음과김선배 12.26 19:46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0150 실음과김선배 12.20 18:36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46 실음과김선배 12.19 16:46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493 실음과김선배 12.19 02: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3100 실음과김선배 12.13 20:04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1,1293 실음과김선배 12.13 01:43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0102 실음과김선배 12.06 00:0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989 실음과김선배 12.05 00:52
엑소 [EXO/종대] 여러분 안녕! 잠시 미공개 신작 조금만 풀려고 왔습니다 총총18 실음과김선배 11.29 00:27
엑소 [EXO/종대] 수험생 분들을 위한 선물♥ (수험생 아니어도 컴인)37 실음과김선배 11.12 14:07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876 실음과김선배 11.07 19:2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774 실음과김선배 11.07 01:00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6138 실음과김선배 10.24 18:19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5114 실음과김선배 10.17 20:1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497 실음과김선배 10.10 23:08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3111 실음과김선배 10.08 23:35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02120 실음과김선배 10.03 22:1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6:14 ~ 5/1 1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