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이상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이상해 전체글ll조회 4261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21. 추파를 던진다고 그걸 물리가

 

사장님은 방탄이들이 연애하는걸 막지 않았어요. 계약 조건에도 연애금지령 이런건 일체 존재하지 않았고 그냥 자유롭게 방탄이들이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일 뿐이었거든요. 하지만 요즘 방탄이들이 음악 프로그램에 나갈 때 챙기지 못하는 식사를 챙겨주러 경호원들과 방탄이들 대기실에 가면 흘러넘치는 인기 때문인지 여자 아이돌들이 그렇게 인사를 많이하러 온다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그래서 사장님은 우리 애들이 연애를 하려나 싶어 밥을 먹고 있던 방탄이들에게 넌지시 물어보셨다죠.

 

"준아, 너는 예쁜 가수들이 너네한테 인사하러오면 막 설레고 그렇지 않아?"

 

"...?"

 

"아니 들어봐 야, 아니다 내가 말하는김에 다같이 들어봐. 밥 먹으면서 들어"

 

"네 누나"

 

"나는 연예인이 아니라서, 그냥 궁금하잖아. 남자들은 예쁜거 보면 눈이 가게 되어있으니까"

 

"...근데요?"

 

"근데 너네는 왜 예쁘다, 뭐 사귀고 싶다 이런 말을 나한테 일체 안하냐 이 말이지. 사장으로써 좀 궁금하다고, 너네 연애 이야기라던지 뭐 그런거"

 

"..."

 

"...새끼들, 대답없는거 봐. 아 예 됐네요. 사장주제에 너네 연애에 간섭하지말라 이거지? 아주 마음대로 하세요"

 

"아뇨 누나 그게 아니라"

 

"아니면, 아 밥 먹는데 말 시키지 말라고? 가지가지한다 진짜. 예 예 말 안 시킬테니 밥이나 드세요 사 온 내가 죄송합니다 드세요 여러분"

 

"...누나 삐졌어요?"

 

"지민아 누나가 입 닫고 밥 먹으라 했다"

 

"입을 닫고 어떻게 밥을 먹냐 탄소야"

 

"...김석진 넌 입을 닫고 주둥이 새로 열고 먹어 새꺄"

 

"..."

 

"누나, 나는 버거킹이 좋은데 왜 맥도날드"

 

"김태형. 누나가 그냥 다 먹을까?"

 

"아닙니다 사장님. 잘 먹겠습니다"

 

온갖 시끄러운 식사시간이 끝나고나서야 사장님은 자신이 물었던 질문에 대한 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분들은 누나보다 화장이 너무 진해서 무서워요, 누나보다 키가 너무 커서 무서워요, 입고 있는 옷이 너무 야해서 무서워요. 누나는 그런거 잘 안 입는데 따위의 말들을 하며 여자 아이돌들을 무서워하고 있던 방탄이들은 설렘을 느낄 겨를조차 없었다고 하네요. 아직은, 저들과 가까이 있는 사장님이 여자의 기준인 귀여운 남자아이들인가 봅니다.

 

 

022. 허벌라이프가 뭔가요

 

 

때는 호르몬 전쟁 활동을 마치고 화양연화 파트 원으로 컴백하기 전 열심히 안무연습을 하고 있던 시간이었죠. 방탄이들이 연습실에서 안무연습을 하고 있다는 연락을 받은 사장님은 치킨을 바리바리 사들고 연습실에 들이닥칩니다. 치킨이라면 죽고 못사는 돼지들이 저기 안에 있다면서 문을 벌컥 열고 들어가 치킨을 손에서 달랑거려 보여주자 아이들은 누구라고 할 것 없이 치킨을 둘러싸고 앉아 젓가락질을 시작했는데, 정국이는 연신 물만 들이키며 치킨을 빤히 바라보기만 하고 있네요.

 

"정국아, 우리 꾸기 왜 치킨 안 먹어? 누나가 우리 꾸기가 좋아하는 곳에서 사왔는데"

 

"...다이어트"

 

"응?"

 

"저 다이어트 해요 누나"

 

"...뭐?"

 

"저 치킨 안 먹고 허벌라이프 타서 마실거에요"

 

"니가 허벌라이프? 꾹아 누나는 너 다이어트 하는거 싫은데"

 

"저 살쪄서 해야해요"

 

"...정국아, 그냥 그 이상한 색깔 물 마시지 말고 치킨 먹지?"

 

"싫어요"

 

"정국아, 누나 말 안 들을거야?"

 

"..."

 

"전정국, 셋 셀 동안 기회준다. 빨리 자리 앉아서 치킨 먹는다 실시. 하나, 둘"

 

"..."

 

"옳지 잘 먹네 우리 꾸기"

 

"누나, 나 진짜 먹으면 안 되는데"

 

"우리 꾸기 입은 맛있는거 먹을 때랑 노래할 때만 쓰는거다. 누나한테 말대꾸하는거 아니에요"

 

"..."

 

"맛있게 먹어 우리 정국이"

 

 단호한 우리 사장님. 거부할 때는 언제고 오물오물 맛있게 치킨을 먹는 우리 정국이를 흐뭇하게 쳐다보고 계십니다. 조금은 무서워도, 치킨을 앞에 두고 못 먹는 건 진짜 고문당하는거나 마찬가지니까요. 맛있게 먹고, 또 운동하면 돼죠 뭐.

 

 

023. 가사가 너무 야해요

 

 

우리 사장님은 유명한 대학을 졸업하셨어요. 고등학생이셨을 때 공부를 좀 잘한게 아니라 많이 잘하셨거든요. 그런데 사장님은 그 대학에서 제일 열심히 한 일을 고르라면 힙합 동아리에서 가열차게 활동하신거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래서 알게 모르게 방탄이들은 작곡 작사를 할 때 사장님의 도움을 받기도 한답니다. 오늘은 남준이가 사장님께 작사 한걸 보여드리려고 찾아왔네요

 

"누나, 제가 가사를 이렇게 쓰려고 하거든요"

 

"응? 뭔데"

 

"그 윤미래 선배님이랑 같이 하는 곡에 몇 벌쓰로 들어갈건데 부끄부끄라고, 맞춰서 이렇게 해보려는데 어때요?"

 

"...어, 뭐. 입에는 잘 붙고?"

 

"네, 완전"

 

"...근데 준아, 이거 너무 야한거 아니냐"

 

"어디가요?"

 

"그...뭐 싸지말라거나 그런 뭐..."

 

"...풉"

 

"웃었어 준아?"

 

"아뇨, 누나 의외로 순진하다 싶어서"

 

"새끼가 어디서 사장님한테"

 

"지금은 그냥 누나잖아요, 자기도 되게 야한 가사 잘 쓰면서 내가 쓰면 매일 이렇게 순진하게 굴더라 누나는?"

 

"...입 닫자 준아. 누나가 네 노트 뜯어서 씹어먹어버리기 전에"

 

"네 누나 근데 그럼 이 가사 넣지 말까요?"

 

"...아니, 좋아 그냥 넣어"

 

"...웃어도 돼요?"

 

"안 돼"

 

의외로, 사장님은 부끄러움이 많으신 분이랍니다.

 

 

024. 남자 키는 군대가서도 큰다더라

 

방탄소년단이 데뷔한지 3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방탄이들 내에서 가장 작은 키를 소유하고 있는 지민이는 점점 더 커져가는 막내 정국이와 동갑내기 친구인 태형이를 보며 사장님께 신세한탄을 하는 중입니다.

 

"누나아...저는 왜 키가 안 클까요"

 

"네 운이지 뭐"

 

"...누나 미워"

 

"그래서, 내가 너 키 클 수 있게 뭘 해줄까. 응?"

 

"...그냥 위로 해 주세요. 윤기 형도 키 작은데 맨날 나만 놀려요"

 

"그럼 혼내줄까 누나가?"

 

"...아뇨, 그건 또 아닌데"

 

"지민아"

 

"...?"

 

"남자는 군대가서도 키 큰다고 그러더라. 너가 아직 군대 안 가서 안 자라는걸지도? 네 몸이 군대체질일 수도 있잖아"

 

"와, 그런가 진짜?"

 

"...아니, 잠깐만 지민아?"

 

"누나, 완전 고마워요. 나 군대가면 진짜 쑥쑥 크겠지? 지금은 누나보다 조금 더 크지만, 나중에 군대갔다오고나면 누나보다 훨씬 커져서 올게요"

 

"...그래, 몇 년 안에 가능할 것 같아?"

 

"음, 저 서른살 되기 전까지?"

 

"...지민아"

 

"네?"

 

"힘내"

 

정말 위로로 건넨 흔한 거짓말에도 이렇게 쉽게 넘어가주는 우리 지민이가 어찌나 귀여운지. 사장님은 그렇게 지민이와 헤어지고난 후 사장실이 떠나가라 웃었다고 말합니다. 망개가, 키가 크고 싶다는데. 거짓말해버려서 조금은 죄책감이 들기도 하는것 같고. 그래도 귀여우니까.

 

 

025. 피부관리를 받아요

 

방탄이들은 주기적으로 피부과에 가서 피부관리를 받습니다. 사장님께서 방송에서 제일 눈에 잘 보이는게 피부라고 말씀하실만큼 피부에 중요도를 굉장히 많이 부여하시거든요. 그래서 사장님은 휴일을 만들어 귀찮아하는 방탄이들을 질질 끌고가서 피부관리를 시킨답니다. 그 때를 기회삼아 사장님도 함께 피부관리를 받기도 하시죠.

 

"애들 화장하는게 독해서, 진정하게 부드럽게 좀 부탁드릴게요"

 

"네, 사장님"

 

"어련히 잘 해주시겠지만, 애들이 엄살이 좀 심할거라 레이저 조금만 쏴도 따갑다고 그럴거에요 아마"

 

"다 큰 어른분들이신데요 뭘"

 

"...애들이 몸만 컸지 어른이 아니라서"

 

걱정이 가득한 뉘앙스의 말을 피부관리사분에게 하고선 어색하게 웃으며 피부관리를 받고 있던 사장님은 옆 관리실에서 들려오는 자신을 부르는 아이들의 목소리에 다시 어색하게 웃으며 받던 피부관리를 멈추고 아이들이 있는 관리실로 들어가니 도살장에 끌려온 돼지들도 아니고 엄마찾는 아이처럼 울상을 짓고 있는 방탄이들을 보며 사장님은 그저 웃고 말았답니다.

 

"애들도 아니고 고작 너네 수염 좀 레이저로 없애는게 그렇게 아프냐"

 

"누나...레이저가 너무 따가워요"

 

"태형아, 팬들은 수염 많이있는 태태 안 좋아한다?"

 

"...아닌데"

 

"아니긴 뭘 아니야 그냥 닥치고 받아"

 

"...네"

 

"사장님, 저는 레이저시술만 받고 작업실 가도 됩니까?"

 

"안 돼, 나 너희랑 밥 먹을건데?"

 

"...보내달라고해도 안 보내주실거죠"

 

"응 윤기야, 누나가 밥 굶고 작업실 들어가는거 좋다고 했어 싫다고 했어?"

 

"싫다고 하셨죠. 밥 먹고 갈게요"

 

"그래, 말 잘 듣네 우리 윤기. 석진아, 울상지으면 주름생긴다. 너 우리 나이가 이제 적은게 아냐"

 

"알아 이 할망구야"

 

"이 새끼가 확 그냥 일주일 내내 굶겨버릴까...죄송합니다. 그냥 아파해도 더 아프게 관리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성격대로 한껏 욕을 퍼부으려다 피부관리사님의 눈치를 보며 슬금슬금 다시 제 관리를 받으러 가시는 사장님이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평화로운 피부관리타임...이 아니라 정국이가 석진이에게 이제 밥을 못 먹을지도 모른다며 놀리다가 피부관리사님께 꾸중을 들은건 빼구요. 그래도 관리를 잘 받고 나온 우리 방탄이들과 사장님은 반질반질해진 얼굴로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식사를 하러 갔답니다.

 

 

 

 

-

 

 

암호닉입니다아

 

누나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또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 님, 지여으 님, 국쓰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030901 님, 레몬 님, 도로롱 님, 회전초밥 님, 흥흥 님, 1158 님, 음빠 님, 페페 님, 요롱공주 님, 침침니 님, 돼진맘 님, 꽃바람 님, 정연아 님, 경쨩 님, 크슷 님, 리프 님, 가액 님, 서영 님, 솔트말고슈가 님, 침쨩 님, 귤멍멍 님, 1022 님, 굥기 님, 정꾸0307 님, 19 님, 우왕굿 님, 매직레인 님, 블라블라왕 님, 1013 님.

 

저는 매일 이렇게 감동을 받고...울고...사실 울진 않지만...마음속으로 울어요

 

작가입니다아

저 완전 폭풍 연재 아닙니까?

칭찬해...달라...고...(기어들어간다)

농담이구여

생각외로 가볍게 달리고 있는 글을 너무 재밌게 읽어주셔서 더 신경쓰고 있고 또 크나큰 감동이에요

댓글보고 느낀건데 비회원분들이 너무 많이 읽어주셔서 너무 너무 고맙고...또 고맙고 그러네요

아무튼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우와아

우리 즐겁게 놀아요 빠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
오 1등이네요!!완전폭풍연재ㅠㅠ진짜감사해요ㅜㅜㅠㅠㅠㅜㅜㅠ근데애들너무기엽자나요!!♡볼때마다느끼는건데사장님걸크러쉬대박..애들은너무사랑스러워요ㅠㅠㅠㅜ오늘도잘봤어요작가님~암호닉신청은끝났나요?ㅜㅠ
8년 전
이상해
아니죠 아니죠 저는 암호닉 신청해주시면 그냥 너무 고마워하기만 한답니다...끝이고 뭐고 그런거 없어요...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그럼 [마망고]로 신청할게요ㅎㅎ
8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아이.작가님 너무.귀여워요
(쓰담쓰담) 너무 열심히 글 쓰시는거아니에요?
안 힘들어요?(팔 주물주물)
오늘도 우리의 시원하고 멋있는 우리의.사장님에게
다시 한번.또 반해반해버렸어요~ 넓은 어ㄲ....가 아니라
오늘도 걸크가 다했자나요ㅠㅠㅠ
치킨먹으라고 엉어유ㅠㅠㅠ
지민이도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 엉어유ㅠㅠㅠ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글 쓰는거 재밌어요 저 완전 체질인가봐ㅋㅋㅋㅋ나 이제 독자님 댓글 적는것만 봐도 누군지 알것 같아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어 정말요?? 어떻게 알지??
저는 암호닉도 없는데 어떻게 아시는거에요....???

8년 전
이상해
음 댓글다는 형식? 그런게 보여서요ㅋㅋㅋ줄바꾸기 하시는것도 그렇고 맨 마지막에 항상 인사하시는것도 그렇고?
8년 전
독자9
....!!!!
맞네요...저 항상 마지막에 저 인사하거든욯ㅎㅎ
와...작가님 댓글 되게 잘 읽으시나봐요!!

8년 전
이상해
9에게
댓글 너무 고마워서 항상 여러번 읽는답니다♡ 암호닉 외우려고 하기도 하고 항상 댓글 써주시는거 너무 고맙죠♡

8년 전
독자10
이상해에게
헤헿♥

8년 전
독자4
가액입니다. 폭풍 연재, 기특해요.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신알신 뜨길래 놀람 반 설렘 반으로 들어와서 술술 재밌게 읽었습니다. 여유 많은 토요일이네요. 사촌조카 돌잔치 가려고 이리저리 준비하면서 읽으니 더 좋아요. 볼 수록 사장님 저랑 닮은 구석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아 외모, 재력 빼고. ㅋㅋㅋㅋ 여튼 감사해요, 다음편에서 봬요.
8년 전
이상해
와 칭찬받았어 엄마...신난다 돌잔치! 저 아가 너무 좋아하는데...아가 귀엽겠죠...? 말랑말랑하겠죠...?ㅋㅋㅋㅋ이상하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가액님♡
8년 전
비회원227.176
침치미ㅣㅣ요!!!!!
8년 전
비회원227.176
으어ㅓ어ㅓ엉어어엉ㅇㅜㅠㅠㅠㅠㅜㅠㅠ그럼그럼 옳으신 말씀!!!!우리 꾸기 입은 노래부를 때랑 먹을 때만 쓰자ㅜㅜㅜㅠㅜ 니가 다이어트를 왜 하니!!!!!허벌라이프 그딴 거 피료업써!!!!!
사댱님...사댱님이 융기 밥 먹이는 거 갈수록 박력터져서 내 심댱 힘들어줍니다ㅜㅜㅠㅠㅠㅠㅜ석진이 할망궄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진짜 밥 못 먹으면 어쩌려곸ㅋㅋㅋ
자까님 오늘도 잘보고 가요ㅎ

8년 전
독자6
요롱공주에요!! 이번글도 잘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자주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매일 방탄이들과 함께하고 있는듯한 기분이드네요ㅋㅋㅋㅋㅋㅋ 감사하고 담편도 기대되네용!!!!!작가님 화이팅!!!><
8년 전
이상해
우리 방탄이들이랑 항상 함께 있잖아요...제 마음속에서...흡...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요롱공주님♡
8년 전
독자7
뚜뚜에요!자주 글 들고와주셔서 감사해요❤️작가님 우리 롱런해요~~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롱런하고 싶지만...짧게 끝날수도 있다는게 너무 큰 함정...울컥 뚜뚜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8
정..전..국..이..에..요 ....ㅏ혼절)
;ㅅ; 작가님..너무 ㄱ ㅣ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나ㅠㅠㅠㅠ안자고잘했어...아..진짜 발린다하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퓨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넘나좋네요 (눈물콧물)

8년 전
이상해
저가 귀여운거 아니고 방탄이들이 귀엽다는거죠? 에이이 나 혼란스럽게하구...ㅋㅋㅋ이제 자요 정전국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용용이에요!!
이런 폭풍연재 좋아요♡ 이와중에 애들 여자 기준 여주인거 너무 설레여ㅠㅠㅠ 진짜 여주 걸크러쉬 완전 대박ㅋㅋㅋㅋ 여주 짱 멋있어욬ㅋㅋ

8년 전
이상해
사장님은 완벽기준이니까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용용님♡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완전 작가님 폭풍연재bbbbb칭찬해드릴게요 이리 와여♥ 어휴 어째 볼 때마다 사장님은 매력녀에 방탄들은 귀여운가요?! 완전 케미터져요!
8년 전
독자12
나의별이예요! 진짜 너무 매력넘치는 여주성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 넘나 귀여워ㅠㅠㅠ 현실에서도 저렇게 여돌들 무서워하면 소원이 없겠다만 연애해도 응원할수있어!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ㅠ연애하지마...무서워해라!!!읽어줘서 고마워요 나의별님♡
8년 전
독자13
이 사장님 너무 걸크러쉬 쩌는 사장님!! 굿굿 완전 좋은 사장님
8년 전
이상해
사장님 좋죠 빙의하세요 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124.240
안녕하세요 굥기쿙기에요! 진짴ㅋㅋㅋㅋ 가사 야하다고 부끄로와하는 사장님 진심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에 사장님 귀여워하는 남준이도 설렘설렘하구요//// 정국이 다이어트..맴찢이였지만 사장님 걸크한방에 무너뜨려버리신.. 크으으으으으으 bb 오늘도 잘보고ㅅ갑니당! 싸라해여!!♡♡♡♡
8년 전
독자15
역시 꿀잼ㅎㅎ!!
8년 전
이상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6.217
윤기는슙슙이에요! 작가님 늘 자주 혜자스러운 분량으로 오시네여 너무 좋습니다ㅠㅠㅜ 방탄이들이 사장님을 잘 따르는 것 같아서 좋네요ㅋㅋㅋㅋ 오구오구 아가덜ㅠㅠㅠ 사장님이 그냥... 여장부에요ㅋㅋㅋㅋ 볼 때마다 멋있어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요!!
8년 전
비회원61.6
ㅠㅠ제가 암호닉을 신청했었는지.. 저 다시 [쌈빱]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슺니다!!!ㅎㅎ 응원합니당~
8년 전
독자16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이글을왜지금봤을까요........넘나좋은것....정주행하러갑니다 총총총 암호닉받으시나요?!!!받으시면[메로나]로신청해요!
8년 전
이상해
당연히 받죠! 천천히 정주행하세요 메로나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로 신청합니당 사장님 걸크러쉬 치이겠ㅇ여....ㅎ 절 가지세여 사장님....
8년 전
독자17
ㅋㅋㅋ볼때마다항상웃긴것ㅋㅋㅋ 망개넘나귀여운것ㅋㅋ 사장님은 완벽하네오 공부잘해 미모,몸매쩌러 돈넘쳐 워..장난아니신듯
8년 전
독자18
아 재밌어요진ㅋ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28.187
솔트말고슈가 입니다!! 지민이 군대가서 키큰다는 거 믿는거보고 한참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넘나 사랑스러운것ㅠㅠㅠㅠ ㅠㅠㅠ사장님 보고 웃는 남준이는 또 왜이렇게 설레는지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사장님은 공부까지...못하는게 없으신가봐요 제워너비이신 사장님ㅠㅠㅠ날 가져요 엉엉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침쨩이에여 암호닉 찾다가 저 없는줄 알구 다시신청할뻔 햇는데 찾앗네요!!!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역시 사장님한테 발리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뮈니...키크겟죠..?
8년 전
독자20
헣 이새벽에 글을....[윤기굥기]신청이요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진짜재밋게보고잇어요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에요
작가님 폭풍연재 감사해요ㅠㅠ♡
그리고 사장님은 언제봐도 너무멋있는ㄴ거같아요..걸크러쉬라는ㅠㅠㅠㅜ존경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ㅏㅏ

8년 전
독자21
애들 다 너무 귀여워요ㅠㅜㅜ사장님 앞에서는 애기들..ㅠㅠ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2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3
김석진 주둥잌ㅋㅋㅋㅌ아 너무 웃곀ㅋㅋ둘은 남매같다
8년 전
독자24
폭풍연재ㅠㅠㅠㅠ완전좋고요 내용도 좋고요 붐량도 좋고요 밥먹고 작업실들어가라는 멋진 사장님 ㅠㅠㅠㅠ 빙구에요!!
8년 전
독자26
사장님 매력터진다진짜ㅠㅠㅠ대박좋아
8년 전
독자27
리프

방탄은 역시 사장님 이랑 엮이면 되는 거 같아요 그 상의 사람도 이하도 안 됩니다 아 너무 좋아요 이런 분위기

8년 전
비회원84.190
아!!!너무귀엽따!!
지민이가속았어ㅠㅠㅠ
10덕사로나죽었다고좀
말해줄래요?ㅠㅠㅠ
암호닉슬그머니 던지고갑나다!
[달빵독쨔]로신청좀 할게요!!
어흐규ㅠ귀여위ㅠㅠ

8년 전
독자28
[에그타르트] 꺄핳 오늘도 걸크미 뿜뿜 터지는 사장님이셨군요 사장님 너무 부러워ㅇ....7명을 한번에 사로잡..흡..끄읍...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8.28
0103 ㅋㅋㅋㅋㄱ지민아ㅋㅋㅋㄲㅋ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울자까님 포풍연재라니!!!!! 둥가둥가 우리작가님 체고..! 아무튼 애들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ㅌㅋㅋㅋㅋㅋㅋㅋ무섭대ㅜㅜㅜㅜㅜ사장님이 최고지? 그치? 계속 그 마인드 갖고있을거지? 그렇다고 해줘... 아 사장님 진짜 너무 박력있으셔서 사장님 덕후될것 같아여 사장님 저를 회사의 농노로 쓰시죠(진심 아 진짜 저 전이랑 팬케이크 잘하는데.회사 못 들어가나요 8ㅅ8..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여 어라 작가님 은근 귀여우시넿ㅎㅎ 칭찬해달라구여? 폭풍연재 참 잘했어여 우쭈쭈♡ 네 죄송해여 작가님을 자주 봐서 매우 행복합니다♡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이에요!-!
맞아맞아 정국아 너의 입은 먹고 노래해야지 다이어트를 왜해8ㅅ8 방타니들 여자연예인들이 사장님보다 무섭다는거 긔엽네요ㅋㅋㅋㅋ지민이 사장님 말듣고 기운차리는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완전 킝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 가여, 작가님 사랑합니당♥3♥

8년 전
독자29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짱!폭풍연재 짱!!! 애들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키클거야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30
ㅈㄱ 폭풍연재 좋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여주 오늘도 걸크 bb
8년 전
독자31
블라블라왕입니다!!우오오오옼ㅋㅋㅋㅋ우리액희들ㄹ☆넘나 카와잇....♡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32
겁나 좋아여!!!! 매번 글 히나하나 너무 재밋다구여ㅠㅠㅠ
8년 전
독자33
가볍게 달려서 더 좋아요 작가님 애들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34
애들ㅋㅋㅋㅋㅋㅋㅋ짱귀여웤ㅋㅋㅋㅋㅋ무섭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구ㅡ어워ㅜㅜㅜㅜㅜㅜㅜㅜ암튼 정국아ㅜㅜㅜㅜㅜㅜ다이어트는무스누ㅜㅜ다때려쳐ㅜㅜㅜ
8년 전
독자35
카라멜모카에요!!!!!!!
드디어오셨어!!!!!!! 우리사장님 겁나귀여워ㅋㅋㅋㅋㅋㅋ애들아ㅋㅋㅋㅋㅋㅋ걸그룹들이 무서워쪄요오구오구ㅋㅋㅋㄱㄱ아겁귀진짜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만두짱이에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모든행동이 귀엽잖아요ㅋㅋㅋ
8년 전
독자37
폭풍연재ㅠㅠㅠㅠㅠㅠㅠ감사함미다ㅠㅠㅠㅠㅠㅠㅠ허으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0.59
레고여요폭풍연재항상감사합니다ㅠㅠ감히저따위가작가님을칭찬해도될지..흑항상말하듯이글재밋게읽고있구여사랑합니다(하트)(하트)
8년 전
독자38
금붕입니다ㅎㅎㅎㅎㅎ우와 폭풍연재! 제가 쫌 늦었죠?ㅠㅜㅜㅠ 항상 작가님글 잘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앜ㅋ석찌랑 케미가ㅋㅋㅋ동갑내기라 그런거죠ㅋㅋㅋ 애들을 끔찍이 챙기는 사장님의 면모가 빛이 나네여ㅋㅋㅋ 우리 애들 실제로도 이렇게 케어받기를 소망하며! 작가님 화이팅이요!
8년 전
독자40
정주행하고 있는데... 진짜 폭풍연재시네요 ㅋㅋㅋ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오월이에요!!!!이제야 읽었네요ㅠㅠㅠ좀 바빴어요ㅜㅜㅜ으아 싸장님 너무 제 스타일..!입덕요정 같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우리 짐니 더 안커도 되ㅜㅜㅜㅜ 그냥 이대로도 좋아ㅜㅜㅜ오구오구 귀여운거ㅜㅜㅜㅜ
8년 전
독자43
아ㅠㅜ방탄이들과 사장님의 케미 너무 좋은것...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44
ㄴㅋㅋㅋㅋㅋㅋ정국이 치킨먹는 모습 상상되서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 몸만 어른이고 진짜 애기들이네여 ㅋㅋㅋㅋㅋ 그래 꾹아 먹는게 남는거야 먹고 운동하자!!
8년 전
독자46
이런 글 좋아요~~
아 그나저나 저도 엊그제 부터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ㅓ제 엄마가 치킨을 사오신거에요 짜증났지먼 제일 맛있게 먹었슴다ㅋㅋㅋ

8년 전
독자47
망개 넘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아 넌 키작아도돼ㅠㅠㅠ
8년 전
독자48
사장님이 쓰신 가사를 보고싶은데여!! 활동햇던게넘ㄴㅏ 궁금한 것!
8년 전
독자49
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 사장님도 귀엽고 멤버들도 너무 귀엽네요
8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애ㄷㄹ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1
전 수염있는 태태도 사랑할거에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또 아서 다음편 보러갈게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51~05561 이상해 04.13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46~05058 이상해 02.28 19: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41~045157 이상해 02.26 23: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36~040167 이상해 02.25 22: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31~035154 이상해 02.23 2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26~030196 이상해 02.21 2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21~02578 이상해 02.20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16~020140 이상해 02.17 23: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11~015126 이상해 02.16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06~010206 이상해 02.14 15: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01~005170 이상해 02.13 15: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