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이상해 전체글ll조회 4256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31. 해양소년단 안무영상의 일등공신

 

아미들이 하얀 제복을 입고 나온 방탄이들에 의해 심장을 부여잡다 이내 거지같은 카메라로 인해 발작하듯 욕을 했다는 경이로운 그 연말무대를 사장님도 집에서 시청하고 계셨답니다. 연말무대는 너무 늦은 밤이라 방탄이들과 함께 있지 않고 집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맥주를 마시며 여유롭게 티비를 보고 계셨던 사장님은 밤이라 바로 연락을 할 순 없었고 그 다음날 바로 그 무대를 재현하기 위해 직원들과 방탄이들을 불러모아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연말무대 준비하느라 고생했죠 다들"

 

"아닙니다, 그냥 하던대로 한거죠 사장님"

 

"겸손한 척은 됐고, 어제 무대 카메라 워킹 아쉬울만큼 열심히 했잖아요 다들. 안무 짠 성득쌤도 그렇고, 연습한 너네들이랑 백댄서들도 그렇고"

 

"...예"

 

"오빠, 카메라 감독님 한 명 섭외해요. 애들 춤 새끈하게 찍어줄 분으로"

 

"...?"

 

"한 번 더 찍자구요. 내가 아까우니까. 제대로 된 거 찍어놓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팬들도 많이 아쉬워하고"

 

"탄소야, 언제 찍을건데? 시간 맞는분으로 연락드려야해서"

 

"내일, 바로. 애들 안무 안 잊어먹었을 때 해야죠. 우리 남준이랑 석진이 춤 외우느라 고생했겠구만. 그치 애들아"

 

"...빙고"

 

"됐네요 뭐. 내일 촬영하는걸로 하고, 오늘은 새해 기념으로 하루 쉽시다. 다들 집에 가요, 일은 내일부터. 그럼 해산"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해산을 외치신 사장님에 의해 직원들과 방탄이들은 하루종일 늘어지게 자고 일어나서 다음날 멋진 안무영상을 찍었다고 합니다. 그 안무영상이 뜨고나서 팬들의 반응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고 하죠. 성공적인 안무영상뒤에는 사장님의 사비가 잔뜩 들어가 있었다고 하네요. 멋있으면 된거다, 라는 명언을 남기시며 사장님은 안무영상에 들어간 비용을 모두 혼자 지불하셨다고 합니다.

 

 

 

032. 생일 축하합니다 

 

호석이의 생일이 다가오는 몇 주 전 어느날 사장님은 바쁜 직원들을 대신해서 직접 호석이 가족을 만나 영상을 찍고, 바쁜 방탄이들을 호석이 몰래 불러내 영상을 찍고, 또 매니저들의 영상과 사장님 자신의 셀프 카메라까지 찍어 호석이를 감동시킬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를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가족이 영상에 등장할 때부터 울기 시작한 호석이는 마지막에 어색하게 나오는 사장님을 보고 아이처럼 울기 시작했는데요.

 

[나 빅히트 사장 김탄소. 야, 이거 내가 다 준비한거야. 알아?...아 혼자서 뭐하냐 나. 뭐, 됐고. 카메라에다 대고 이야기하려니까 어색하다. 너는 잘만 이야기하던데. 정호석 대견하네. 어...항상 방탄소년단의 희망이 되어줘서 고맙고, 내 말 잘 들어줘서 고맙고, 힘들어도 밝은 모습이라서 고마워. 아 겁나 오글거리는데, 내가 많이 아낀다고. 아 몰라 이제 이런거 안 찍어. 다시는 안 찍는다. 정호석 너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야. 생일이니까, 사랑하고 고맙고 앞으로도 밝은 방탄의 제이홉으로 있어줘. 생일 축하한다 정호석! 너 진짜 나한테 잘해라 알았지?]

 

어색한 표정으로 중얼거리는 사장님을 끝으로 영상이 꺼지자 사장님이 케이크를 들고 울고 있는 호석이에게 다가가자 호석이는 사장님을 끌어안아버렸어요.

 

"으, 누나 진짜 감동. 나 완전 감동"

 

"알어 인마, 내가 저거 찍느라고 어?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아?"

 

"알아요, 흐, 누나 고마워요 진짜 완전"

 

"새끼, 울기는. 뚝해, 얼른"

 

"응...흐, 우리 가족은 언제 찍어왔어요?"

 

"내가 광주 한 번 내려갔다 왔지 뭐, 너네 사장이 이 정도야"

 

"...고마워요 누나"

 

"알아요 호석아. 그러니까 이제 떨어져. 누나 더워"

 

츤데레 김사장님. 감동받은 호석이에게 떨어지자마자 방탄이들이 손가락으로 묻혀오는 생크림에 인상을 쓰며 욕을 읊조리다 이내 환하게 웃어버리며 방탄이들과 광란의 생일파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케이크는 산산조각이 났지만 뭐 어때요, 하나 더 사면 되지.

 

 

 

033. 리더와의 담판

 

방탄소년단이 남준이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사장님은 남준이의 랩과 가사에 잔뜩 빠져있었고 다른 멤버들도 남준이에 의해 데뷔를 확정짓게 된 아이들이라 불평 불만없이 남준이가 방탄소년단의 리더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데뷔가 코 앞으로 다가왔을 때 리더로써 사장님과 크게 싸우게 된 일이 한 번 있었는데요. 아무 댓가없이 계약금으로 큰 액수를 방탄이들의 계좌로 넣어버린 사장님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사장님, 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뭐가 아닌데"

 

"아니, 저희 아직 데뷔도 안 했는데 무슨 돈을 이렇게 많이"

 

"계약금. 싫어? 애들은 좋다던데. 부모님이 좋아하신다고"

 

"...아니 그건 그런데요 누나, 너무 많잖아요"

 

"야 김남준, 너 리더라며. 멤버들 의견이나 잘 받아서 나한테 넘겨 거부할 생각말고"

 

"..."

 

"작업할 때, 돈 많이 필요하다고 징징거렸잖아 저번에 너"

 

"그거 누나한테 한 말 아니잖아요..."

 

"그래도 내가 들었으니까, 그냥 받아서 기계도 사고 부모님도 좀 설득하고 해 봐"

 

"..."

 

"투자하는거지 뭐, 나 돈 많아. 괜찮으니까 돈이 많아서 싫다 이딴 헛소리 하지말고 가서 작업이나 해"

 

"...누나"

 

"시끄럽다 했다. 연습도 열심히 하고, 너네 안 뜨면 진짜 죽어. 나가 이제, 나한테 말 걸지마"

 

"...네" 

 

"착하네, 우리 준이. 믿는다 리더"

 

우리 남준이는 사장님 못 이겨요. 사장님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어쨌든요. 훈훈한 결과면 됐죠 뭐.

 

 

 

034. 선배님! 사진 한 번만요!

 

 최근 일이었어요. 주가를 올리기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여기저기 시상식에서 많은 상들을 받으며 무대를 하고 가수석에 앉아 다른 선배님들 무대도 즐기며 행복한 스케쥴을 하고 있었는데요. 시상식이 모두 끝나고 대기실에 옹기종기 모여 옷을 갈아입고 상을 받았으니 회식을 하러가자며 찾아오신 사장님과 즐거워하고 있던 그 때 열려있던 대기실 문 앞으로 빅뱅선배님들이 지나가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 때, 정국이와 사장님의 눈이 마주쳤다고 하죠.

 

"누나, 우리 선배님들이랑 사진 찍어요"

 

"...가자 꾹아"

 

"제가 승리선배님한테 사진 한 번만 찍자고 해볼게요"

 

"좋아, 나는 슬쩍 끼워줘"

 

"누나, 그래도 막 너무 좋아하고 그러면 안 돼요"

 

"...알어 인마, 나 그래도 지조있는 팬이라고"

 

"...누나가요?"

 

"닥치고 가자 꾹아, 빅뱅오빠들이랑 사진찍으러"

 

"...네 누나"

 

"뛰어가 전정국!"

 

"선배님!!!!!!!선배님 저랑 사진 한 번만!!!!"

 

낯가림이 심한 정국이도 그렇게 좋아하는 빅뱅선배님들과의 사진을 위해서 대기실 복도를 울리도록 우렁차게 소리를 지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소리에 놀라서 뒤를 돌아본 선배님들은 친절하게도 정국이와 당당하게 빅히트 사장이자 팬이라며 악수를 권하는 사장님과 함께 사진을 찍어줬다고 하네요. 성덕 둘입니다.

 

 

 

035. 우리 사장님이에요 

 

빅히트에도 사장님이 보고있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섭외제의가 들어왔어요. 사장님은 방탄이들의 스케쥴을 살피곤 인상을 찡그리며 남준이에게 전화를 해 괜찮겠냐고 물어보더니 의외로 좋다고 말하는 남준이 덕분에 결국엔 오케이 사인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직원들이 사장님을 전국구에 알리고 싶어서 방탄이들을 설득한 줄은 꿈에도 모르구요. 그렇게 촬영날이 되고 사장님과 방탄이들은 다 같이 세트장으로 가 촬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엔, 방탄소년단의 빅히트 소속사 사장님이시죠. 김탄소 사장님이십니다"

 

"네, 안녕하세요"

 

"엄청난 미인이세요, 연예인 자리에 가서 앉아계셔도 아무도 모르겠는데요?"

 

"사장님 중에 여자가 저 혼자라 이렇게 립서비스 해주시는건가요?"

 

"에이, 아닙니다. 정말 아름다우신데요"

 

"그럼 감사히 받아들일게요. "

 

"예, 겸손하시기까지. 방탄소년단이 부러울 지경인데요? "

 

"...하하"

 

"네 그럼, 방탄소년단에게 하는 응원 한마디하고 자리로 모실게요!"

 

"어...뭐 응원할건 없구요. 재미있게만 촬영해. 해외여행은 내가 따로 일등 안 해도 보내줄게"

 

"응원의 하트 같은건 없나요?"

 

"...방탄소년단 화이팅"

 

"예, 감사합니다. 그럼 자리로 올라가서 앉아주시면 됩니다 사장님"

 

"네"

 

담담하게 말하는 그 엄청난 스케일의 말과 어색하게 웃으며 손으로 작게 하트를 만들어보이시는 그 모습에 전국에 모든 아이돌의 팬들이 빅히트 사장님 덕후가 되었다는 이야기와 아미들이 사장님 부심까지 부리게 되었다는 그런 이야기들이 전해지는데요. 그 날 실시간 검색어 일위 찍으셨답니다 우리 사장님.

 

 

 

 

-

 


암호닉 잘못된건 말씀해주세요 제가 진짜 실수가 많더라구요...하하

 

누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 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또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 님, 지여으 님, 국쓰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030901 님, 레몬 님, 도로롱 님, 회전초밥 님, 흥흥 님, 1158 님, 음빠 님, 페페 님, 요롱공주 님, 침침니 님, 돼진맘 님, 꽃바람 님, 정연아 님, 경쨩 님, 크슷 님, 리프 님, 가액 님, 서영 님, 솔트말고슈가 님, 침쨩 님, 귤멍멍 님, 1022 님, 굥기 님, 정꾸0307 님, 19 님, 우왕굿 님, 매직레인 님, 블라블라왕 님, 1013 님, 마망고 님, 쌈빱 님, 메로나 님, 밍뿌 님, 윤기굥기 님, 달빵독쨔 님, 망개떠억 님, 마망 님, 천랑 님, 단미 님, 공주님93 님, 리자몽 님, 수학 엿먹으세오 님 , 망개다 님, 곰과꿀 님, 안돼 님, ㄴㅠ피나 님, 열원소 님, 슙맨 님, 자판기 님, 거덜RUN 님, 홉홉 님, 정꾸요미 님, 꽁치 님, 꼬부기 님, 5148 님, 헹구리 님, 쿠마몬 님, 슈비두밥 님, 오전정국 님, 침침한내눈 님, 2학년 님.

 

아이고 이제 하나하나 보면서 쓰려니 힘이 들 정도로 많네요...132명이에요 대박 사랑해요...제 키보드가 하트를 못쳐요 진짜 뭣같은게...부셔버리고 싶지만 그럼 글을 못쓰니까 안 되겠죠...하트 진짜 백만개 치고 싶은데...망할 노트북...

 

작가입니다...

끄응 제가 오영병이라는게 있는데요...

이게 뭐냐면요...0이랑 5로 끝나는 시간에 뭘 꼭 맞춰서 하려는 그런 병이에요...

그래서...오늘도 10시 40분에 딱 맞춰서 올린답니다 헤헤

러브라인은 윤기가 독보적이더라구요 왜지? 왜 그런거지?

일단은 윤기를 일순위로 생각하겠지만, 안 될 수도 있다는점 유의해주세요

이해해주시겠지? 아니면 절 한 대 때리셔도 됩니다 예

러브라인 없으면 좋겠다는 분들...그거...기권푠데...2위야...흥

하여튼 화요일이네요 즐거워라

그럼 오늘도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분량은 진짜 7명 골고루 나누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걱정 안 하셔도 되어요

암호닉은 계속 계속 받을 예정이니 그냥 괄호안에 암호닉 써주시면 됩니다

저 댓글 진짜 완전 열심히 읽거든요 진짜 암호닉 저 다 하나하나 쓰면서 외운다구요

그러니까 할 말은 뭐...항상 읽어주셔서 고맙다구요

말이 많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덕질을 하러 가겠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31~035  15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천랑이에요오! 차근차근 1등 찍어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사장님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 하실 생각 없어요? ㅠㅠㅠㅠ 사랑해요 으허허허ㅓㅓㅓ
방탄이들도 좋은데 사장님!! 왜 내맘을 흔드는건데ㅠㅠㅠㅠ
럽라 ㅋㅋㅋㅋ 윤기 독보적으로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기대)
작가님이 편하신데로 하세요! 럽라 윤기면 좋은데, 없어도 상관 없어요! 워낙 울 사장님 걸크러쉬가 짱짱이시니까 <3
내꺼해요 언니!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8년 전
이상해
오모나 우리 천랑님도 윤기 투표했구나...들켰죠 나한테 헤헤 일단은 기대...하지 말아요 내 글따위를 기대하지마...수고하긴요 즐거웠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3
에헤라디야 들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눈치 짱 ㅡㅅㅡb 희한하게 픽은 윤기가 끌리더라구요!
나 기대할건데! 기대할거에요! 다음편 완~~ 전~~~ 기대할건데! 누가 보면 글 못쓰시는 줄 알겠네! 누~가~보~면~~
쓰읍! 하아..... 죄송해요 좀 많이 날뛰었죠? 지금 흥분해서 그래여 방밤 올라와서 흥을 주체 못했어여 죄송해여 ..ㅎ

8년 전
이상해
꺄아...너무나 귀여운것..답댓 이렇게 귀엽게 달지 말아요 흥분 할것 같으니까 쒸익쒸익...숨을 들이마쉬는 중이에요 우리 함께 진정합시다
8년 전
독자16
후아후아후아후아후아후ㅏ..... 진정 안되는데요? (단호박)
그냥 같이 흥분하는거 어때여/????/ ㄱ꺄하ㅏ하마하ㅏ하ㅏㅏㅏ

꺄하하ㅏㅏ 여러분!!!!! 작가님이 나보고 귀엽데여!!!!!
... 이러지 말아요 나 착각한단 말이에요 ㅁㅅㅁ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저는 다 좋아요 다ㅠㅠ일등이든 이등이든 독자님들 다 좋아하는것...감동을 끌어내고 싶은 나머지 사장님을 광주로 보냈습니다ㅇㅅㅇ...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
진짜ㅠㅠㅠ보면볼수록 저런 사장님이 애들을 맡아주시면 좋을 것 같은것도 그건데 걸크러쉬오쟈나ㅠㅠㅠ걍 제 언니 해주세여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일단 사장님 실제로 계시면 제 언니부터 하는걸로...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뭐하냐!!!!!!!잠자냐!!!!!!뭐하는지 일도 모르겠네요 빅히트따위 흥이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이에요 진짜 신박한소잰데 작가님글 꿀잼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제가 소재 하나는 그냥...! 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우왕...!!! 사장님이 보고있다라니..!! 정말 이런 사장님 오시면 저도 입덕할 거 같아요...♥
8년 전
이상해
사장님이 보고있다 제 소재를 만들어준...ㅋㅋㅋ그래서 꼭 쓰고 싶었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83.85
[가위바위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이상해
어유 신청 고마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ㅜㅜ 진짜 저런 사장님 없을겨ㅜㅜ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왜 없냐...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진짜 보면 볼수록 걸크러쉬.. 광주까지 갔다온거 넘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멋있죠ㅠㅠㅠㅠ방시혁은 왜 안 그러냐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
030901!!
크 사장님 나이스샷ㅠㅠ광주까지 갔다오다니ㅠㅠㅠㅠㅠㅠ알면 알수록 멋있는 사람.. 방시혁 보고있나?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방시혁 보고있나...?제 생각에는 주무실것 같습니다 쯧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7
헹구리에요! 사장님 진짜 최고 완전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애들을 위해주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8년 전
이상해
세최멋 사장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작가가 되겠습니다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8
단미입니드!

사장님 완전 매 화마다 제 마음을 탕탕 취저하시고가시네요 멋져.....♡ 역시 작가님글보면 시원시원해서 너무 좋아요...캬...저런사장님....현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라도 제속을 뚫아주시니사랑합니다

8년 전
이상해
현실은 시궁창...빅힛 잘해라...지켜보고 있다...속이 뚫렸다니 너무나 기분 좋은것 저도 사랑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정전국이에요 사장님 사장님 저는 뱅탠이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뜬금)
8년 전
이상해
저도 방탄이들 보고싶습니다...울컥 정전국님이 날 슬프게 했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0
역시 통큰 사장님! 아이들 아끼고 지원해주고ㅠㅜㅜ 신경써주는 그마음이 무엇보다 좋네요ㅠㅠㅠㅡㄷ 제발 현실도 저랬으면...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ㅠㅠ현실은 왜 그 모냥...슬프다구요...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작가님!! 열원소입니다 ㅎㅎㅎ 사장님..ㅜㅜㅜㅜ 너무 멋있어오ㅜㅜㅜㅜ 진짜 저런 사장님 소속사에 그룹이면 슈스 안되도 행복하겠네여...ㅎㅎ 재밌게 잘읽고가여♡ 그리고 암호닉이 132명이라니!! 작가님도 슈스하세오..♡!
8년 전
이상해
우리 방탄이들은 슈스니까 훨씬 좋겠죠...근데 빅힛이 시궁창...제가 다 셌어요 완전 힘들었어 암호닉분들 사랑해요 열원소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7.176
침!치!미!!!!!
8년 전
비회원227.176
거지같은 카감들의 발캠덕에 2014 가요대제전이 겁나 싫었는데 빅히트가 올려준 안무영상을 보고 밤을 샜다죠ㅜㅜ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엉엉ㅇ우ㅜㅠㅠㅠㅠ사장님 진짜 와..실제는 아니지만 텍스트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ㅜ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진짜 사장님 쿨내가 쩐닼ㅋㅋㅋ케이크 망가지니까 그냥 하나 더 사면 된댘ㅋㅋㅋㅋ진짜 걸크러쉬ㅜㅜㅠㅠㅠㅠㅠ남준이..우리 김랩몬..흡...사장님 배우신 분ㅜㅠㅠㅠㅠㅠㅠ빅뱅선배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을 키운 이유 중 하낰ㅋㅋㅋㅋㅋ
뛰어가 전정국!이라닠ㅋㅋㅋㅋㅋ무슨 포켓몬스터도 아니곸ㅋㅋㅋ이게 뭐얔ㅋㅋㅋㅋ저도 다른 아이돌 팬처럼 사장님 더쿠할게욬ㅋㅋㅋㅋㅋ너무 좋앜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어머 일편에 썼던걸 기억해주시네요 우리 침치미? 사실 그거 노렸어요 포켓몬같아 보이는거ㅋㅋㅋㅋㅋ전정국 넌 내꺼야! ㅋㅋㅋㅋㅋ이렇게 길게 댓글 남겨주시면 전 몸둘바를 모르게따...저는 그럼 안무영상 한 번 더 보러...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우리 침치미♡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이에요!-!
케이크 하나 더 사면 되지에 마인드...b 마인드는 저렇게 갖는거군요. 싸장님 오늘도 한수 배우고 갑니다.
호석이 눙물ㅠㅠㅠㅠ자까님 호석이편은 늘감동에 감동인거 같아요ㅠㅠㅠ오늘도 이렇게 감동에 푸욱 빠지고 갑니다ㅠㅠㅠ
우리사장님 걸크러쉬 전국구가 다 반하면 어떡하죠? 하...팬카페가 만들어진다면 제가 회장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만들까봐영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스릉해여ㅠㅠ♥

8년 전
이상해
우리도 통큰 마인드를 함께 가져보아요...! ㅋㅋㅋㅋ그러게요 저는 왜 호석이만 보면 막 감동적인 에피를 만들고 싶고 막 그러지? 호석이는 저한테 그런 존재인가봐요...막...막 울리고 싶나?ㅋㅋㅋ변태 아닙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아 진짜 물론 글이지만 방탄 서포트 팍팍 해주는거 너무 좋다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진짜 현실이 이랬으면 좋겠어요...방탄이들...크흡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으어ㅠㅠㅠㅠ대박 사장님진짜짱이다ㅠㅠㅠㅠ안무영상감사ㅏ
8년 전
이상해
징쨔 안무영상 누가 아이디어 냈을까요...감사한것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
아이돌 팬에서 사장님 팬 덕질로 옮기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리 적극 지웡해주시고 감동까지 주시니까 방탄이 좋아할수 밖에 없지요! 오늘도 칼처럼 찾아오셔서 저는 행복해여8

8년 전
이상해
앞으로도 칼같이 찾아오도록 노력할게요 우리 비회원님들이 찾기 편하게!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5
만두짱이에요 우리 귀여우신 사장님 ㅎㅎㅎㅎㅎㅎ
8년 전
이상해
완전 칼답하게써 사장님은 귀엽지 않아요! 완전...어...음...귀엽다고 합시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7
빙구에요!!!사장님성격완전좋아진짜ㅠㅠㅠ일등안해도보내줄께라니ㅜ멋닜늠 ㅠㅠ
8년 전
이상해
멋있죠 노렸어요 독자님들 발리라고ㅋ넝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쓰차때문에 이제야 기어왔어요..ㅎ헤헤헿 기다려라빅히트에요 작가님 진짜 오늘도 심쿵...♥ 저 그냥 작가님 납치를 목표로 돈을 열심히 벌어야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진짜 사장님 걸크러쉬 장난아닌데 어 귀엽기도 하고 후하후하 숨이 안쉬어질정도로 좋네요
8년 전
이상해
어 어쩐지 엄청 오랜만이다...했어요 기다려라빅히트님 내가 되게 기다렸는데 몰랐죠? 흐 돈을 열심히 버시면 빅히트를 인수하셔야지 왜 절...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9
아 작가님.너무 귀여운것....
글도 사담도 너무 귀여워요
사장님이 보고있다?에 만약 정말
이 글의 사장님이 출연했었다면..ㅎㅎㅎㅎㅎ
되게 싱기하고 그랬울 것 같아요
그리고 호비 생일저건 정말
언제 봐도 율컥하고 그러더라구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으아 나 귀여움 받고 있어! 신기한것...사장님이 보고있다에 여자 사장님이 안 계시더라구요...보고 싶은데ㅋㅋㅋ홉이...울컥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귀여워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84.190
흐헿달빵독쨔예요!
이야...제가봣을땐 전에도봣지만
사장님은 그냥츤데레가아니고
100레벨츤데레♥
진짜!!오늘도글써주셔서감사할따름이졓ㅎ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츤데레하다 못해 폭발할지도 몰라...백레벨이라니ㅋㅋㅋㅋ아유 항상 읽어주시고 코멘트달아주시는게 고맙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0
[본시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보면서 더고 사정님한테 입덕할것같아요ㅋㅋㅋㅋㅋ걸크ㅠㅠㅠㅠ 호석이 생일 이벤트때문에 광주까지 내려갔다오신 싸장님..멋저요 엄지 척! 안무영상도 사비로!!! 엄지 척!! 빅뱅 선배님들한테 사진같이 찍자고 크게 소리치는 정국 넘나 귀엽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보다가 가요!
8년 전
이상해
갑분데 사비쓰는거 뭐 그냥 일뚜 아니야!!!ㅋㅋㅋㅋㅋ광주 가고 싶다...뜬금없지만 진짜루...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본시걸님♡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사장님 성덕... 저는 성덕 언제쯤...하..다시 태어나야하나... 아 그리고 사장님 츤데레 너무 좋은거 아입니까!!!!!!!! 저진짜 어우 저런 소재 최고 진짜 누가 쓰시는지 어우 아주그냥 뽀뽀를 해줘버려야 겠네!!!!!! 일루와요 그냥 입쑬 박치기를 아주 그냥..ㅎㅎ..제가 많이 나댔네요... 아 그리구 작가님 항상 대댓글 남겨주시는거 저 챙겨보고 있습니다 비회원도 배려 해주시는 기분이라 너무 좋아여 항상 사랑합니다 진짜 너무 좋아해염 뜝뜝
8년 전
비회원179.169
아 그리구 럽라..다메요...! 다메다메..! 앙댄다능...! 사장님과 회사 가수의 관계가 깨져버려엇!!!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입술 박치기는 어떻게 하죠?(모르는척) 저 그런거 할 줄 모르는데...?ㅋㅋㅋㅋ어머나 저가 답글 달아놓는거 봐주시는구나...감동...저 혼자 열심히 다는건줄 알았잖아요ㅋㅋ러브라인은 열심히 고민할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53.50
오잉입니다!! 실제 방탄이들한테도 저런 사장님있으면 참 좋을텐뎅... 정말 재미있어요!!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왜 현실은 방시혁...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2
가액입니다. 난 이러다 사장님 보려고 하는 그런 덕후 될 것 같아서 무섭네. 실존 인물이라면 진짜 걸크러쉬, 매력 넘쳐서 갖고싶다. 오늘도 이런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기다리다가 재밌게 읽곤 하네요. 애들 분량에 대해서 너무 머리 싸매실 필요는 없어요. 아직 남은 편수도 많을테고 천천히 풀어갈 수록 진득해지는 내용들이 작가님 글이니까 믿어요. 러브라인 없길 바랬던 저는 뭐 그래도 순응하려고요. 이렇든 저렇든 잘 써주실 테니까. 그럼 좋은 밤 보내시고 다음 편에서 뵐게요.
8년 전
이상해
가액님 지금 나 감동주려고...어? 막, 막 그러는거 아니죠. 머리 싸매고 고민하지 않을거야 가액님 말을 듣겠어. 이제 남은 편수는 65편 정도려나요. 100편 맞춰서 끝내려고 하거든요. 진득해지는 내용쓰려고 노력할게요. 러브라인도 진짜 고심해서 쓸거야아...우리 가액님도 좋은 밤 되시고 다음편에서 봐요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3
홉홉이에요 예헿헿 오늘도 우리 사장님은 제 맘 속에 불을 지르스고 가는구요 키야 진지ㅏ 애들 성격이랑 실제로 일어난 일들이 잘 매치가 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저 대사때는 어떤 얼굴일것만같고 상상이 막 되면서 제 광대가 슬금슬금 올라가고 있는걸 제가 느끼면 너무 좋아요요 힣히힣 오늘도 재밌게 봤구요! 다음에도 또 좋은 내용으로 뵈요!
8년 전
이상해
홉홉님 난 봤지롱...댓글달았다가 삭제하신거 봤지롱 헤헤헤 제 글로 그런 상상까지 해주시다니 너무나 고마운것...웃으시면 저는 진짜진짜 좋을깃 같아요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4
ㅅ...세상에 그걸 또 언제 보셨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기억속에서 샥하고 지워버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창피해라
8년 전
이상해
댓글 달아주실때마다 확인하거든요ㅋㅋㅋㅋㅋ홉홉이에요!가 있었는데 사라져서 뿌잉했다구욬ㅋㅋㅋ안 지워야지 계속 기억하고 있어야지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입미다 방타니들보러오는데 항상 싸장님께 설레고갑니다 넘나 설레는것❤️
8년 전
이상해
사장님도 보고 방탄이들도 보고 가세요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방탄이들이 사장님을 이기는 에피도 한 번 써볼까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0997님♡
8년 전
독자26
메로나인데옄ㅋㅋㅋㅋㅋ사장님도더쿠엿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랑둘잌ㅋㅋㅋㅋㅋㅋ가섴ㅋㅋㅋㅋㅋㅋㅋ구ㅏ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저런사장있으면회사에뼈를뭍을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사장님도 완전...바수니...ㅋㅋㅋㅋㅋㅋ저도 같이 묻을게요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메로나님♡
8년 전
독자27
마망임니다
사장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쿨하고 애들한태 자원도빵빵하게햐주고 하고싶은거다하게햐주고ㅠㅠㅠㅠㅠㅠㅠ아 사장님사랑해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완전ㅠㅠㅠㅠㅠ로망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크윽 읽어줘서 고마워요 마망님♡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홉이 생일 때 정성 최고네요ㅠㅠㅠㅠ 저런 여사장님이 사장님이 보고 있다 나왔다면 정말... 가수에서 소속사 사장으로 갈아탑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말투에서 쿨워터향 나고 멋져여ㅠㅠㅠ 러브라인 제가 윤기 투표할 때도 윤기가 1위였는데 변하지 않았군요ㅋㅋㅋㅋㅋ 러브라인이 있든 없든 작가님 글은 짱이에요ㅠㅠㅠㅠ 오늘도 작가님 글 보고 사장님의 멋짐에 7시간동안 무릎꿇고 울다 갑니다...(글 올라온지 한시간 반 됐는데요.)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어유 그래도 방탄이들 이뻐해주세요 사장님보다ㅋㅋㅋ쿨워터향 제가 의도한 쿨워터향...ㅋㅋㅋㅋ러브라인은 아직 고민중이랍니다 마음속으로 7시간 된거겠죠 뭐(모른척)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제가 알리고 싶어서 저 에피를 만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사장님이 보고있다에 내보내는거죠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요괴님♡
8년 전
독자29
책가방 입니다!!!!!정주행완료!! ㅜㅜㅜㅜ
넘나재밌는것!!!
여주가 빅뱅분들 앞에서 막 부끄러워하고 완전 여자여자한 모습 보고싶어요ㅎㅎ방탄이들 완전 당황해가지고 나중에 놀리고 막 그런거용..ㅎㅎ

8년 전
이상해
꺄 정주행하고 왔어요? 잘했어요 지금 책가방님이 나에게 소재를 주셨어...감사히 잘 받을게요ㅇㅅㅇ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12.71
또지니 와떠여ㅎㅎㅎㅎㅎㅎㅎ실제로 방피디는 탄소들의 영창과 비슷한 말이지만 여기서는 사장님 부심이라하니 약간 어색하면서도 뭔가 내가 사장이 된듯한 느낌도 받고ㅎㅎ 좋습니닿ㅎ♡
8년 전
이상해
우리 사장님은 방씨 안 시킬거야...ㅋㅋㅋㅋ그런 느낌 받으시라고 쓴건데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저런사장님있으면진심걸크쩔구멋있을드슈ㅠ
8년 전
이상해
그쵸...실제로 없어서 문제...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1
용용이에요!!
중간에 에피소드중에 정국이랑 여주랑 빅뱅이랑 사진찍는다고 그러는거 진짜 귀엽고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둘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들한테 아낌없이 돈쓰는 여주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또 호석이 생일이라고 광주까지 갔다온거 진짜 너무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진짜 덕후들은 자기 위치 상관 안 쓰고 달려든다잖아요...ㅋㅋㅋ우리 사장님...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용용님♡
8년 전
비회원30.183
흥흥
오늘도 멋있는 비키트사장님!!!!

8년 전
이상해
꺄 흥흥님이다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2
으아ㅠㅠ진짜ㅠㅠ사장님ㅠㅠ걸크러쉬ㅠㅠㅠ오늘도 비루한 제심장을 조져주셨군요ㅠㅠㅠ작가님 항상 제심장을 조져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
8년 전
이상해
어휴ㅠㅠ사장님이 나빴네요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35.28
진짜.........사장님 매력덩어리☆
여잔데 반하겠어....♡

8년 전
이상해
성별없이...파는것이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05.203
저는 김석진이랑 이어지길기대하고있습니다(나탄의 의견은 그렇게 소리소문없이 사라졌다)
너무재밌어요오ㅠㅠㅠㅠㅠㅠ 잘보고있습니다!!!♡

8년 전
이상해
석진이요? 제가 소리소문없이 없어지지 않게 하겠습니다ㅋㅋㅋ제가 지금 열심히 생각 중이라구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3
흐어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넘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울지말아요ㅋㅋㅋㅋ왜 우러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4
우오ㅓ 사장님짱멋있으신부뉴ㅠㅠㅠ 케익망가졌을때 하나더사면되지하는 쿨함... 실제로저런사장님이 있을까요 ㅠㅠㅠ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맞아요 케이크 망가지면 저는 성질을 부렸을텐데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헐 여행은 내가 보내준다니 사장님크러쉬...!!!!!!겁내 멋지다 레알 엉엉 사장님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꺄 울지 말아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76.73
오전정국입니다
모든 아미들이 사장님팬이 될만하네요ㅠㅜㅜㅠㅜㅠㅠ하 사장님이 멤버 생일이라고 광주까지 갖다오는 이런 ㄷ ㅏ정함.. 덥다고 튕기는 ㅊ ㅏ도녀 스타일까지 .. 사장님은 제 워너비입니다 8ㅅ8

8년 전
이상해
사장님의 제 일 컨셉은 도도함이죠ㅋㅋㅋㅋ진짜 있었으면 제가 제일 열심히 파고 있었을겁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6
..........일단[동상이몽]으로암호닉먼저신청합니다
그리구.........제사랑받으세요!!!♥♥♥♥두번받고세번받고네번받고그냥계속받으세요!!!!ㅠㅠㅠㅠ
이런역하렘물은사랑입니다!!!!ㅠㅠㅠㅠ
완벽하신김사장님제가워더해가구요ㅠㅠㅠㅠㅠ
방탄빙의글인데여주덕질할것같은건뭐죠.....ㅠ!!!암튼여주워더하면서작가님도함께루팡><
앞으로자주찾아뵐게요!!!!다시한번마지막으로또한번제사랑받으세요!!!♥♥♥♥

8년 전
이상해
그러게요 다들 이거 방탄빙의글인데...사장님 데리고 가신다고 그러구...사장님 덕질할것 같다고 그러구...ㅋㅋㅋㅋㅋ혹시 방탄보다 사장님이 더 매력...있나?ㅋㅋㅋ저 루팡하지 말아요ㅋㅋㅋ사랑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동상이몽님♡
8년 전
독자37
ㅋㅋㅋ 사장님 오늘도화끈하시고멋지십니다 계약금을 말도없이 계좌에넣어버리시다니 넘나대단하신것 사장님이보고있다 다음편도나오나요? ㅎㅎ 재밌습니당
8년 전
이상해
어...제 글 에피는 하나에서 끝이 납니다ㅋㅋㅋ다음편이 없떠...죄송해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저런 사장님...현실에서는 잘 없으신것...왜...잘 읽어줘서 고마워요 밍구님♡
8년 전
독자39
나의별이예요! 저는 윤기윤기...ㅋㅋㅋㅋ 왜냐하면 사장님 성격은 윤기랑 되게 잘어울려요 ㅋㅋㅋㅋㅋ 물론 작가님 원하시는대로 해도 괜찮아요!!
8년 전
이상해
윤기랑 성격이 어울린다는 분들이 많은데 어떤부분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4.240
안녕하세요 작가님!! 굥기쿙기에요! 아 진짜 작가님 정말 사장님을 제게 주세요ㅜㅜㅜㅜ 엉엉ㅠㅠㅜㅜㅜㅜㅜㅜ 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 호도기 생일때 이벵뚜도 손수 찾아가서 영상 찍어왔을 사장님.. 아 진따 약간 단짠단짠같이 다정하다가 츤츤대고 너무 매력넘챠.. 작가님 오늘도 재미있는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욤!!! 잘보고가요 싸라매여! 총총!♡
8년 전
이상해
단짠단짠ㅋㅋㅋㅋ뭔가 비유 되게 찰지다 굥기쿙기님...ㅋㅋㅋㅋ사장님은 줄 수 없어요(단호)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에요
워후 사장님은 보면볼수록 멋지다ㅜㅋㅋㅋㅋㅋㅋ걸크러쉬퐝퐝ㅠㅠ♡♡♡럽라는...작가님이 쓰신다면 있어도 좋고 없어도좋아요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ㅏㅏ♡♡♡♡♡♡

8년 전
이상해
아이 러브라인 고민되게 지쨔...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
8년 전
비회원87.188
[0320]으로 암호닉 신청이요!!크 우리 사장님 겁나 걸크러쉬 진짜 울 애들 사장님이 저랬으면 좋겠다..빅히트 보고있나 방토토 보고있나?
8년 전
이상해
빅히트가 보고 있으면 저럴리가 없어요 ㅂㄷㅂㄷ...읽어줘서 고마워요 0320님♡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입니다 자꾸 댓글이 안써져요ㅠㅠㅠㅠ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이상해
왜 안 써질까요ㅠㅠㅠ어제 저도 잠깐 그러던데ㅠㅠㅠ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0
[돌고돌아서]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저도 저런 사장님 있으면 해외여행 갈수있나여.....?
8년 전
이상해
네 저런 사장님이 계시다면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돌고돌아서님♡
8년 전
독자41
흐아ㅜㅜㅜ 진짜 볼때마다 사장님 매력에 못이겨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무밍]으로 신청할게요❤️ 재미지는 글 써주서ㅕ서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이제서야 우리 사장님 매력에...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무밍님♡
8년 전
독자42
찌몬입니다!오늘도 너무 잘읽고가요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어유 항상 읽어주셔서 저가 너무너무 고맙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3
블라블라왕입니다!!으아악ㄱ!!!!빅히트 사장님이 저러면 소원이 없을듯하다ㅣ....휴.....일좀잘하는사람으로 뽑자...ㅂㄷㅂㄷㅎㅎㅎ
8년 전
이상해
상상만이라도 우리 빅히트 좋은 소속사해요...현실은 시궁창이니까...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1.178
자까님 자 1472에요!!! 항상 잘 보구갑니다♡♡♡♡ 사랑해요♡♡♡♡♡♡♡
8년 전
이상해
하트 폭발해써ㅠㅠㅠ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4
오월이에요!!!!싸장님!!!!!!내 사랑이에요!!!!!매번 걸크러쉬..능력있고 멋진 여자...
8년 전
이상해
능력있고 멋진 여자 우리도 하면...되겠죠...?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오월님♡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하루라도 여주가 되보고싶어요..ㅜ 1등 안 해도 여행 보내준다니...너무 좋은거 아닙니까!?!?!워후 호석이 생일선물도 대박이네요..부럽드아ㅏ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ㅠㅠ저도 애들이랑 해외여행...상상만 합니다ㅋㅋ침탵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5
아 저 너무 재미써여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빙의하니까 막 너무 좋은데여...ㅎ 이거 막 팬싸응모안해도 볼슈있고 아 사장님이죠 퍙소에ㅠ애들 사주고싶던거 다 쓸어모아서 사주고 싶을 정도로 빙의했습니다..
암호닉 [봄]으로 신청하고 갈게요 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그쵸...저의 로망이 가득 담긴 글이랍니다...저는 가난뱅이니까...사장님은 갑부로...애들 맛있는것도 많이 사주고...크흡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봄님♡
8년 전
독자50
헐 어머나 답댓이라니 작가님 제가 드릴건 업꾸....사랑....정도...?
애들 사주고싶은건 왜 죄다 비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밌는글 부탁해여♡♡♡♡♡♡♡

8년 전
독자46
카라멜모카에요!!!!!!
어휴 역시 우리 사장님 최고야. 진짜 세상 제일최고!!!!

8년 전
이상해
진짜로? 사장님이 세상 제일 최고에요?ㅋㅋㅋㅋ카라멜모카님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7
하 진짜 사장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8년 전
이상해
잘 읽어주셔서 저가 감사하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8
[링링뿌]로신청해요!!!방금 정주행하고왓다져..넘나재밋는것
8년 전
독자49
저이모티콘은잘못..ㅎ나레기....ㅎ:)
8년 전
이상해
나 이모티콘 못봤는데? 뭐였어요? 괜히 궁금하게ㅋㅋㅋㅋㅋ링링뿌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2
[낑깡베리]로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53
[박력꾹]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 오우 역시 여주 ㅠㅠㅠㅠ 해외여행 그냥 보내준대 ㅠㅜㅜㅜ 진짜 넘나 완벽한 모든 덕후들이 좋아할만한 사장님이네요 ㅎㅎㅎ
8년 전
비회원239.64
[비키트주식]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진짜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빅뱅만나러간다할때 왜이렇게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사장ㅇ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사실 지금동안?글읽으면서 석지니랑ㅋㅋㅋㅋ젤 잘어울릴거라고 생각했어요.ㅎㅎ...동갑이라서그런가..네 아무튼 .....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ㅎㅎㅎ
8년 전
독자55
어웈ㅋㅋㅋㅋ사장님ㅋㅋㅋㅋㅋㅋ저한테시집오실래옄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걸크봨ㅋㅋㅋㅋㅋㅋ진짜머시쎀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저두 살포시 아미부심을 부려봅니다.. 우리사장님최고(하트)(하트)
8년 전
독자57
정꾸요미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우왕 애덜을 끔찍히 생각하는 우리 사장님ㅠㅠㅠ 러브라인으로 윤기...호 완전 찬성이요 막이래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사랑받으면서 일했으면 하는 저희 마음을 넘나 잘 대변해주시는거같아요ㅠㅠㅠ 매편 읽을때마다ㅠㅜ 감동 우걱우걱 배불리 먹구 가요오 작가님 화이팅이욧!!
8년 전
독자58
이런 사장님이면 사장님부심 부릴만 하죠.. ㅠㅠㅠㅠㅠㅠ 해외여행도 보내주신다 하고..
8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사장님 걸크러슄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0
성덕 부러워요ㅋㅋㅋㅋ 방탄을 만든 이유가 드디어 이루어졌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이제는 상관없이 방탄을 키우니 멋있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