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해챤들 전체글ll조회 7155l 2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2018 입헌군주제 대한민국

왕세자 이제노☓8년차 아이돌 황여주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운동이면 운, 아 이건 아닙니다. 낭랑 17세에 시작했던 아이돌 활동이 어-언 8년차에 접어들어 이제는 무대에서 김치찌개도 끓일 수 있는 아이돌 황여주씨와 그녀의 짱팬 2018 대한민국 왕실의 왕세자 이제노의 좌충우돌 <추석특집 절친노트:친해지길 바라> 촬영기. 






Preview



“사전인터뷰인데 인트로에 살짝 나갈 거라서 부담 없이 하셔도 돼요. 여주씨야 워낙에 프로니까 걱정은 안 하지만.”
“아, 네...”


슬퍼도 웃고 웃겨도 우는 것에 대해 도가 텄다고 생각했는데 웬 걸, 입꼬리로 브레이크 댄스를 추고 있는 자신을 생각하며 황여주는 혀를 깨물고 싶었다. 차라리 그게 백 배는 나을 것 같아서. 
무슨 리얼리티 예능이 하나 들어왔는데 마침 그 시기에 스케줄도 없겠다, 요즘 예능 활동도 뜸했겠다 땡잡았다는 매니저의 말에 건치 미소를 보이며 따봉을 날려준 게 얼마 전인 것 같은데 맡은 바 충실하게 해내겠다는 황여주의 뒷통수를 때린 방송국 놈들...ㅂㄷㅂㄷ 상대가 왕세자라고 말해준 적 없잖아.


“근데... 원래 왕세자 같은 분들도 이런 프로그램 출연을 하셨던가요...?”
“음, 원래 추석 특집이 그런 맛에 보는 거니까요.”


황여주는 그 말을 듣고 아주 잠깐 미래에는 추석 특집 핵미사일 발사 도전기 같은 걸 할까봐 두려웠다.





-



“그, 제 노래 잘 들어주신다고...”
“아, 네. 근데 노래만 잘 듣는 거 아닌데.”
“아... 그럼요?”
“노래도 잘 듣고, 드라마도 잘 봤어요. 지금 여주씨도 잘 보고 있고.”
“오...”
“제가 여주씨한테 관심이 좀 많아서요.”


...그럼 커튼 뒤에 있는 수트맨 좀 나가라고 해주세요...































2018 시민고등학교

국내 3대 기업 외손자 나재민☓자린고비 도여주

:가진 건 돈과 할아버지+부모님의 사랑 뿐인 외동아들 나재민 군은 8년만에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의 아주 평범한 모 고등학교에 입학 수속을 밟게 된다. 제가 있었던 미국과는 다르게 교칙도 엄격하고, 수업은 지루하고, 애들은 유치하고. 지루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는 날들에 불만만 쌓던 나재민 눈에 그제서야 교실 구석탱이에 앉은 애가 보였다. 도여주.






Preview



“난 내가 흥미 두는 거에 남도 흥미 두는 거 싫어해.”
“그래?”
“여주야, 내가 하는 말 안 들었지.”
“아니야, 들었어. 남한테 흥미 두는 거 안 좋아한다며.”


도여주는 자신이 제대로 들었음을 믿어 의심치 않았고, 나재민은 그냥 웃었다. 저런 도여주가 정말이지 너무, 너무 자기 스타일이라서.




-



“가끔 이렇게 보면 너 진짜 내가 키우는 것 같아서 좋아.”


그렇게 말하면서 나재민은 도여주의 머리를 쓰다듬었고, 도여주는 그냥 영어 단어를 외웠다. 다음 시간이 수행평가였기 때문에. 이번에도 통과 못 하면 X된다 진짜...




-



“대학 안 가고 싶어?”
“어, 그닥?”
“왜? 그것도 다 돈이라서?”
“아니, 아쉬울 것 같아서.”
“뭐가.”
“그렇게 배워두면 나중에 아쉬움이 남을 거 아니야. 그래도 내가 그만큼 배웠는데 하는 마음에.”


도여주만의 체념 방식이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그래서 더 시선을 끄는.



















뜨-리







2018 랑블랑 아틀리에.

신인 모델 루카스☓알바생 강여주

:랑블랑에서 첫 촬영하면 2년 안에 뜬다-는 모델계의 속설 같은 이야기 때문에 이름 좀 내미는 곳이 된 랑블랑 스튜디오의 정직원 같은 알바생 강여주와 국내 대형 모델 기획사에서 거금 들여 데려 온 홍콩 출신 모델 루카스의 사랑은 카메라를 타고.




Preview




“어머 내 정신 좀 봐. 여기 실장님이랑 이야기 좀 해야 되니까 가서 사이즈 좀 재고, 샘플 촬영 좀 몇 장 해둬. 그냥 가볍게.”
“하...”
“응? 뭐라고 했니?”
“아녀.”


펔킹. 이렇게 나 혼자 일 다하면 이름을 강여주 아틀리에로 바꿔주든지 정직원을 시켜주든지 하라고... 좆같은 대표. 내가 이번 달 알바비만 받으면 떼인 돈 받으러 노동청에 신고하러 간다 진심. 


“치수 좀 잴게요.”


외국에서 왔다더니 내 말을 못 알아 듣는 것 같아서 줄자를 흔들어 보이니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인다. 후... 난 모델들 팔 길이, 다리 길이 재는 게 세상에서 제일 싫어. 내 팔이 짧아서 재는 게 너무 힘들어. 개빡쵸.


“그럼 다음엔... 허리 둘레... 여기, 이렇게. 오케이?”


오늘처럼 노동청에 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친 적이 있었던가. 영어를 좀 미리 공부 해둘 걸... 물론 했어도 못할 것 같긴 하다만... 손짓 발짓 다 해가며 설명하는 나보다는 나았을 것이란 생각. 그리고 허리 둘레 재는데 정수리 뚫을 것처럼 쳐다보는 사람한테 그만 쳐다보라고 할 수 있잖아...


“왜... 그렇게... 쳐다보...냐고 물어봐도 못 알아 듣지.”
“No, Me 한국어 해.”


???


“Boyfriend, 있어요?”


????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2018 해챤빌라 5층

501호 구남친 이동혁☓502호 구여친 선여주

:청춘의 한 조각을 불태울 정도로 사랑했던만큼 식을 때 시베리아 턱 돌아가게 식어버린 양은같은 연애를 끝낸지 1년. 가끔 일상에 흘러들어오는 서로의 소식을 들으면 덤덤하기도, 짜증이 나기도 하다가 종국엔 우울해지던 두 사람의 재회가 불러온 파국...이 아니라 양은이 돌솥 되는 이야기.






Preview



“출근하냐?”
“알 바?”
“말투 엿같다.”
“너만 할까.”


아무튼 이동혁은 여러모로 사람 빡치게 하는 법을 알았다. 그냥 얄미운 정도였으면 이렇게까지 화를 내지도 않았을텐데.




-



“이동혁 존나 여전하다. 뭐 빌려가서 잘 안 주는 거.”
“깜빡했다고.”
“웃기네, 옛날부터 지금까지 매번 깜빡하는 건 지능문제 아니냐?”
“그 땐 너 한 번이라도 더 보려고 그런 거고.”


표정하나 안 변하고 그런 말을 꺼내는 이동혁에 괜히 울컥 치미는 감정을 애써 눌렀다. 애매하게 굴지 말라고 선 그은 건 본인이었으면서 왜 말을 저렇게 해 시발. 애매라는 직업 있었으면 이동혁 장관이었을 듯.




-



“저 구두 밑창 미끄러우니까 애인 주기 전에 수선 한 번 맡겨.”
“...어.”



















빠이-브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2018 랑블랑 아틀리에.

신인 모델 루카스☓알바생 강여주

:랑블랑에서 첫 촬영하면 2년 안에 뜬다-는 모델계의 속설 같은 이야기 때문에 이름 좀 내미는 곳이 된 랑블랑 스튜디오의 정직원 같은 알바생 강여주와 국내 대형 모델 기획사에서 거금 들여 데려 온 홍콩 출신 모델 루카스의 사랑은 카메라를 타고.




Preview




“어머 내 정신 좀 봐. 여기 실장님이랑 이야기 좀 해야 되니까 가서 사이즈 좀 재고, 샘플 촬영 좀 몇 장 해둬. 그냥 가볍게.”
“하...”
“응? 뭐라고 했니?”
“아녀.”


펔킹. 이렇게 나 혼자 일 다하면 이름을 강여주 아틀리에로 바꿔주든지 정직원을 시켜주든지 하라고... 좆같은 대표. 내가 이번 달 알바비만 받으면 떼인 돈 받으러 노동청에 신고하러 간다 진심. 


“치수 좀 잴게요.”


외국에서 왔다더니 내 말을 못 알아 듣는 것 같아서 줄자를 흔들어 보이니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인다. 후... 난 모델들 팔 길이, 다리 길이 재는 게 세상에서 제일 싫어. 내 팔이 짧아서 재는 게 너무 힘들어. 개빡쵸.


“그럼 다음엔... 허리 둘레... 여기, 이렇게. 오케이?”


오늘처럼 노동청에 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친 적이 있었던가. 영어를 좀 미리 공부 해둘 걸... 물론 했어도 못할 것 같긴 하다만... 손짓 발짓 다 해가며 설명하는 나보다는 나았을 것이란 생각. 그리고 허리 둘레 재는데 정수리 뚫을 것처럼 쳐다보는 사람한테 그만 쳐다보라고 할 수 있잖아...


“왜... 그렇게... 쳐다보...냐고 물어봐도 못 알아 듣지.”
“No, Me 한국어 해.”


???


“Boyfriend, 있어요?”


????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2018 해챤빌라 5층

501호 구남친 이동혁☓502호 구여친 선여주

:청춘의 한 조각을 불태울 정도로 사랑했던만큼 식을 때 시베리아 턱 돌아가게 식어버린 양은같은 연애를 끝낸지 1년. 가끔 일상에 흘러들어오는 서로의 소식을 들으면 덤덤하기도, 짜증이 나기도 하다가 종국엔 우울해지던 두 사람의 재회가 불러온 파국...이 아니라 양은이 돌솥 되는 이야기.






Preview



“출근하냐?”
“알 바?”
“말투 엿같다.”
“너만 할까.”


아무튼 이동혁은 여러모로 사람 빡치게 하는 법을 알았다. 그냥 얄미운 정도였으면 이렇게까지 화를 내지도 않았을텐데.




-



“이동혁 존나 여전하다. 뭐 빌려가서 잘 안 주는 거.”
“깜빡했다고.”
“웃기네, 옛날부터 지금까지 매번 깜빡하는 건 지능문제 아니냐?”
“그 땐 너 한 번이라도 더 보려고 그런 거고.”


표정하나 안 변하고 그런 말을 꺼내는 이동혁에 괜히 울컥 치미는 감정을 애써 눌렀다. 애매하게 굴지 말라고 선 그은 건 본인이었으면서 왜 말을 저렇게 해 시발. 애매라는 직업 있었으면 이동혁 장관이었을 듯.




-



“저 구두 밑창 미끄러우니까 애인 주기 전에 수선 한 번 맡겨.”
“...어.”



















빠이-브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2018 랑블랑 아틀리에.

신인 모델 루카스☓알바생 강여주

:랑블랑에서 첫 촬영하면 2년 안에 뜬다-는 모델계의 속설 같은 이야기 때문에 이름 좀 내미는 곳이 된 랑블랑 스튜디오의 정직원 같은 알바생 강여주와 국내 대형 모델 기획사에서 거금 들여 데려 온 홍콩 출신 모델 루카스의 사랑은 카메라를 타고.




Preview




“어머 내 정신 좀 봐. 여기 실장님이랑 이야기 좀 해야 되니까 가서 사이즈 좀 재고, 샘플 촬영 좀 몇 장 해둬. 그냥 가볍게.”
“하...”
“응? 뭐라고 했니?”
“아녀.”


펔킹. 이렇게 나 혼자 일 다하면 이름을 강여주 아틀리에로 바꿔주든지 정직원을 시켜주든지 하라고... 좆같은 대표. 내가 이번 달 알바비만 받으면 떼인 돈 받으러 노동청에 신고하러 간다 진심. 


“치수 좀 잴게요.”


외국에서 왔다더니 내 말을 못 알아 듣는 것 같아서 줄자를 흔들어 보이니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인다. 후... 난 모델들 팔 길이, 다리 길이 재는 게 세상에서 제일 싫어. 내 팔이 짧아서 재는 게 너무 힘들어. 개빡쵸.


“그럼 다음엔... 허리 둘레... 여기, 이렇게. 오케이?”


오늘처럼 노동청에 가고 싶은 마음이 솟구친 적이 있었던가. 영어를 좀 미리 공부 해둘 걸... 물론 했어도 못할 것 같긴 하다만... 손짓 발짓 다 해가며 설명하는 나보다는 나았을 것이란 생각. 그리고 허리 둘레 재는데 정수리 뚫을 것처럼 쳐다보는 사람한테 그만 쳐다보라고 할 수 있잖아...


“왜... 그렇게... 쳐다보...냐고 물어봐도 못 알아 듣지.”
“No, Me 한국어 해.”


???


“Boyfriend, 있어요?”


????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2018 해챤빌라 5층

501호 구남친 이동혁☓502호 구여친 선여주

:청춘의 한 조각을 불태울 정도로 사랑했던만큼 식을 때 시베리아 턱 돌아가게 식어버린 양은같은 연애를 끝낸지 1년. 가끔 일상에 흘러들어오는 서로의 소식을 들으면 덤덤하기도, 짜증이 나기도 하다가 종국엔 우울해지던 두 사람의 재회가 불러온 파국...이 아니라 양은이 돌솥 되는 이야기.






Preview



“출근하냐?”
“알 바?”
“말투 엿같다.”
“너만 할까.”


아무튼 이동혁은 여러모로 사람 빡치게 하는 법을 알았다. 그냥 얄미운 정도였으면 이렇게까지 화를 내지도 않았을텐데.




-



“이동혁 존나 여전하다. 뭐 빌려가서 잘 안 주는 거.”
“깜빡했다고.”
“웃기네, 옛날부터 지금까지 매번 깜빡하는 건 지능문제 아니냐?”
“그 땐 너 한 번이라도 더 보려고 그런 거고.”


표정하나 안 변하고 그런 말을 꺼내는 이동혁에 괜히 울컥 치미는 감정을 애써 눌렀다. 애매하게 굴지 말라고 선 그은 건 본인이었으면서 왜 말을 저렇게 해 시발. 애매라는 직업 있었으면 이동혁 장관이었을 듯.




-



“저 구두 밑창 미끄러우니까 애인 주기 전에 수선 한 번 맡겨.”
“...어.”



















빠이-브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2018 출판사 ‘듀얼‘

세상에서 편집자가 제일 싫은 작가 김도영☓세상에서 작가가 제일 싫은 편집자 차여주

:작가랑 편집자 사이가 좋기란 쉽지 않다고는 하지만, 김도영과 차여주는 그 깊이가 깊어도 너무 깊었다. 둘이 친구라고 하지 않았어? 맞다, 친구. 그와 더불어 집도 위 아래 나눠 사는 동거인이라던데... 출판사 동료들의 의문만 늘어가고 하루 한 번 싸우던 게 반나절이 되고 1시간 간격이 되는 기적을 보이는 두 사람의 미운정이 무서운 story...





Preview



"작업실 오는 일 좀 안 하게 열심히 사시면 안 될까요 작가님.“
“전 열심히 살고 있는데. 편집자님 성격이 급하신 것 같네요.”
“알면 맞춰주셔야죠, 그래도 우리 동업잔데.”
“제가 왜요?”




-


“저 얼굴 꼴보기 싫어서 도망치는 거면 애인대행 보다 이게 나을 걸.”


말을 끝마침과 동시에 김도영, 차여주가 입은 흰색 셔츠 옆구리쪽에 들고 있던 와인을 쏟아부었다. 차여주 자주빛으로 물드는 제 옆구리 보며 입만 멍하니 벌리고 그런 생각 했지. 이새끼 일부러 그랬네.


“여주씨 옷이 이래서 더 못 있겠네요.”
“...하하, 그르그으...”



.
.


집에 돌아와서 옷 갈아입은 차여주 물 한잔 챙겨들고 바로 아래층 김도영 방 앞에 선다. 똑똑 두드리는 소리에 뭔가 쎄하긴 했는지 ‘왜’ 하고 대답은 하면서 문은 안 여는 김도영에 차여주 아주 상냥한 목소리로

“고맙다는 말은 하고 싶어서.”

그 목소리에 김도영 문 열고 차여주 김도영 얼굴 보자마자 시원하게 물 뿌려줬다. 

“덕분에 내가 당하고는 못 사는 성격인 게 생각났거든.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작가님.”



















씩-쓰




[NCT] 당신의 썰에게 투표하세요! | 인스티즈




1905 한성 - 1987 서울 - 2018 서울

전생을 기억하는 정재현☓타임워프 능력자 진여주

:세 번째 생을 살고 있는 정재현. 드문드문 이어지긴 하지만 두 가지의 전생을 모두 기억은 하고 있는 상황에서 진여주를 만난다. 어떤 사이였는지에 대한 기억은 없지만 가끔 스쳐 지나가는 두 가지 전생에 모두 자리잡고 있던 그 얼굴, 그 이름은 분명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Preview



“안녕하세요, 진여주라고 합니다.”

누구인지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사이였다. 진여주. 연인이었다가, 친구였다가, 이제는 아예 모르는 사이가 된. 전생부터 지금까지 점점 멀어지기만 하는 인연의 끈을 매고 있는 사람.




-


“뒤로 물러서.”


버석한 흙바닥을 밟고 한 발 물러선 여주는 똑똑히 눈에 담았다. 검은 천으로 입을 가리고 제게 총을 겨누는 사람의 눈을. 


“...쏘면 나중에 후회할텐데.”




-


여주는 허, 하고 숨을 터트렸다. 날짜를 잘못 설정해서 온 듯 싶었다. 아니, 날짜는 둘째치고 낮이 아니라 밤에 올 걸. 그랬으면 이 난장판에 끼어있지도 않았을 거였다.
골목에 겨우 뛰어 들어와 숨을 고르던 여주는 아직도 턱 막히는 숨에 연신 기침을 해댔다. 몸에서는 가스 냄새가 계속해서 올라왔다.

따가운 눈에 눈물만 흘리며 몸을 터는데 문득 머리 위로 물이 쏟아졌다. 그에 어푸 거리며 고개를 들자 그제서야 찾던 얼굴이 보였다. 


“얼굴 절대 만지지 말고 물로 씻어.”




















(일벌리기 대장) (머쓱)
이전 글의 썰들은 정말 거기서 그치는... 것이고요...
여기는 그냥 그치기엔 아까워서 멱살 잡아둔 것입니다...
재휸쓰 머리가 제 글의 미래보다 밝지만 나름 단짠단짠 구성이긔...^^ 

두 개까지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호호
그럼 전 이만...




+)
ㅠㅠㅠㅠㅠ
이유는 모르겠으나 투표창이 생성되지 않는 관계로... 
댓글에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920() 오후 12시까지 받을게여! 12시까지요

비회원 댓글도 다 확인하고 있으니 염려치 마시구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개만 투표하라니 아니 작가님 너무 오바 아닙니까? 선택지를 여섯개를 주셨으면 여섯개 정도는 투표할 수 있게 해주셨어야지요 !!!! (징징)
5년 전
독자4
두개만 된다하니까 2번이랑 5번 고르지만,,,, 눈 감고 고른구 아시죠 ? 사다리타기 하려다가 참았다구오 ㅠㅠㅠㅠㅠ 다 보고 싶어서 미쳐벌어 ,,,,,
5년 전
독자2
샘,, 저는 다,, 보고 싶은데 어케 투표해야 하는 거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고르자면 일번과 삼번 가겠습니다,,,(오래 고민했어요)
5년 전
독자3
참네 어떻게 두개만 고릅니까 작가님!!!! 어디에ㅜ선택 하는 것이지요??????!
5년 전
해챤들
댓글에 써주세요...ㅠㅠㅠㅠ 투표가 생성이 안 되네요... 안 되는 인생...
5년 전
독자146
1,3 번이여! 하지만 다 보고싶은 me,,
5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고민 열심히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2번 4번이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6
작가님 아니 어떻게 여섯개 중에 두개만 고르라고 하실 수가 있어요? 저 울고있거든요... 뭘 고르라는 거죠...? 아니... 선택지가 여섯개인데... 투표도 여섯개 말곤 안될 것 같아요...
5년 전
독자7
고심해서 골랐어요... 2번 4번이요... 울고있어요 다른 것들 못 잃어요... 아앙... 일삼오육 살려...
5년 전
독자8
이걸 어떻게 두개만 고르죠 작가님.... 전 다 좋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을 머금고 저는 13번이요... 근데 진짜 다 좋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9
아니 이걸 어떻게 고르는가죠..........하하아ㅏㅏㅏ 그처며너ㅓ...1번 2번 이요 ㅠ
5년 전
독자10
투랑 뽀여,,,,,,자까님 넘 가혹쓰,,,,,
5년 전
독자11
1이랑 3이요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을거같아용ㅜㅜㅜㅜ
5년 전
독자12
2번이랑 4번이요ㅠㅜㅜㅜ솔직히 다보고싶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13
원 앤 쓰리......ㅠ
5년 전
독자14
저도 솔직히 다 보고 싶지만 고르시라고 하신다면 4번이랑 6번이요 흑흑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
5년 전
독자16
4번이랑 6번이요..,.... 솔직히 다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7
3번이랑 6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Me 그냥 다 보고싶어..
5년 전
독자18
진짜 다 보고싶은데 1,2여,,,,,
5년 전
독자19
따흑 작가님 다 보고싶은데 어떻게 골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고르자며뉴ㅠㅠㅠㅠㅠㅠ1,2번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0
4번 6번 가겠습니다,,, 아니 프리뷰만 봐도 이렇게 행복할 ㅇ일입니까,,, 항상 열일하시는 작가님 너무 사랑합니다 ♥♥
5년 전
독자21
3,6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결정. . .
5년 전
독자22
....두개라뇨... 눈물을 흘리몀서 2,4 골라요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170.167
1번 3ㅓㄴ잉ㅅㅁ.. 겨우 골라써뇨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3
2,3이요 ... 아니 작가님 이거 어떻게 고르라고 올려두신거죠 ?????????????????
5년 전
독자24
1,2번이염
5년 전
독자25
2개요.......???????? 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럼 3.4로 고를게요,,,,,,,,
5년 전
독자26
세상에 다좋은데ㅠㅠㅠㅜㅜㅜ진짜 고심했어요..전 4번5번이요!!!!!!하지만 작가님글이라면 다조아여
5년 전
독자27
따흐흑 저 이거 못골라요... 고민 오조억번했어요 엉엉ㅇ 그래듀 1,2번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185.149
2번4번이요...ㅠㅠㅠ 다 보고 싶어요ㅠㅠ
5년 전
독자28
와..진짜 다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어떻게 2개고르라니ㅠㅠㅠㅠ시험 답고르는것보다 더 어려운것...ㅠㅠㅠ그래도 힘들지만 굳이 고르자면 3번 6번 가겠습니다!..
5년 전
독자29
아니 작가님... 이걸 어떻게 고르라는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이 꼭 골라야만 한다면 3,4를... 근데 작가 도영이도, 도련님 재민이도, 세자 재민이도, 재현이도 다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0
전 2번 6번ㄴ......
5년 전
비회원66.179
이걸 어떠케 골라,,,,,,,아헝허유ㅜㅠㅠㅠ 그랴도 뽑자면 1번 4번,,,,,
5년 전
독자31
와...3ㅇㅣ냐 6이냐.... 늠름한 욱희도 조쿠 학생운동하는 듯한 재현도 좋아용..
5년 전
독자33
1번이용...
5년 전
독자35
오마이갓 두개를 고르라고요 작가님.. 말도안됩니다 구천칠백사십오개 고르면 안될까요 정말 엔시티가 좋니 아니면 NCT가 좋니 같은 문제네요.. 일단 제 맘을 처음으로 강타한건 3번이예요 읽는순간 눈에 아이봉 한줄 알았어요 레전드 글의 냄새가 나는 모델 욱희!! 3번글을 읽는순간 Me의 심장이 마치 파도처럼 출렁출렁 거렸습니다 꼬옥 꼭... 더 읽고 싶어요 정말 신선하고 freh한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잡 독자들 모두가봐야해요!! 그리고 1번 왕세자 이제노가 또 다시 제 심장을 강타했어요... 아이돌과 왕세자라뇨 작가님 정말 천재만재세요????? 소재 너무 좋아요 Me는 작가님 정말정말 사랑해요...
5년 전
독자36
저는,,1번이랑 3번이요 왕세자 제노 넘 기엽네요,,
5년 전
독자37
3번.. 6번... 루카스 재횬.... 사랑해,,
5년 전
독자38
저는저는,,, 진짜 다 보고싶지만 저는 1,3이요,,,,ㅜㅜㅜㅠㅠㅠ으엉ㅇ엉
5년 전
독자39
1/4요!!!
5년 전
독자40
3이요오!!! 우키야 me boyfreind 업서...
5년 전
독자41
33333333!!!!!!!!!! 진짜 설레벌여,,, 눈물 좀 닦아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2
3,5!!!!!!
5년 전
독자43
선생님 이거 너무 가혹해요 2개만 가능하다뇨... 저 안 그래도 선택장애인데 이렇게 어려운 질문을 하시면 ㅠㅅㅠ... 저 진짜 엄청나게 고민했어요 2, 4... 아 근데 5, 6도 보고 싶고 막... 일단 2, 4요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4
저어는 눈물을 머금고... 3을 초이스할개요
5년 전
비회원219.17
3,4 요,,,,,,,,,, 근데 진자 다 좋았어요 작가님 천재만재이시다
5년 전
독자45
2,3이여 작가님....너무하시네요............어떻게 여기서 두개만 골라여...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46
다...보고싶다고 하면 노양심인가요?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예고를 이렇게 써놓으시곤 고르라고 하시면....하아 ㅠㅠㅠㅠ 저는 진짜... 1,4 하겠슴당!! 분위기가 굉장히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른 것도 찰떡이지마뉴ㅠㅠㅠ
5년 전
독자47
헞 3!!!!!!!이요!!!!
5년 전
독자48
앗 두개구나.. 3이랑 5 ㅡ요!!!!!
5년 전
독자49
뒤박 뒤박 아 대박 저는 1번이랑 3번이욤 ,,, 냐하 ,,~~~~
5년 전
독자50
하나만 고르러뇨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면 전 울면서 1, 2를 고르겠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51
작가님 이렇게 엄청난 글들 중에서 딱 두 개만 선택하라니........ 너무하셔요 힝구힝구 ㅠㅅㅠ 저 정말 다 보고 싶지만 꼭 보고 싶은 거 고르라면 1번이랑 마지막 글 할게용 ㅜㅜ...❤️
5년 전
비회원182.147
닥 6이예요 선생밈
5년 전
독자52
아니...아니... 이걸 어떻게 고릅니까.... 다요...다.... 전 다요....
5년 전
독자54
두개 굳이굳이 고르라면 1,2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다 써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53
???어떻게 두개만 고를수 있나요ㅠㅠㅠ 천재 아니세요... 두개만고르라하시니 1,번 하겠습니ㅏㅇ...
5년 전
독자55
4번이랑 5번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56
진짜 다 너무 좋아고 고르기 완전 힘든데요ㅠㅠㅠ
힘든 고민끝에 저는 2, 3번 고르겠습니다!!!

5년 전
비회원126.68
하............ 이걸 어떻게 골라요. 돌려돌려 돌림판으로 돌려서 걸리는거 아무거나해도 로또인 상황인데.... 눈 딱감고 고르자면...4,5로 하겠읍니다.
5년 전
독자57
다 너무 좋아서 고르기가 힘든 걸요ㅠㅠㅠㅠ
그래도 저는 2, 3번을 택하겠습니다!!

5년 전
독자58
ㅠㅠㅠ 다 좋지만 저는 4번 6번 ㅠㅠㅠ이요 ㅠㅠㅠ
5년 전
독자59
네. ... 6개 뽑으라구여...? 이걸 오케 2개만 뽑나요... 샘...
시험 답 찍는 것보다 신중하게 고민햇슴니다...
1번 2번이요.....♡

5년 전
독자60
1번2번이용 ㅠㅠㅠㅠㅠ 왕세자 이제노는 무조건 봐야합니다 엉엉 ㅠㅠㅠㅠ
5년 전
독자61
헐 제발 다 써주세요.. 근데 굳이 고릉라하시면 2번이요.. 절대 2번만 써달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5년 전
독자62
5번과 3번이 되는 그날. 저는 이 세상에 없습니다. 내 사랑 카스와 도영이라면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
5년 전
독자63
5번과 3번이 되는 그날. 저는 이세상에 없습니다. 내사랑 카스와 도영이라면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
5년 전
독자65
와타시는 2번 3번 초이스
5년 전
독자66
선생님 ,, 이거 제가 대학갈 때 수시 어디 쓸 지 정할 때 보다 고민되네요 ,, 전부 다 내가 띵작이라고 자기주장 중인데 고작 두개라니요 ,,, 그치만 고르라 하셨으니 1번 5번 가겠습니다 ,,,
5년 전
독자67
2번이랑 3번이요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
5년 전
비회원68.211
5,6,,,제발 살려주세요 작가님....저 5,6번 못보면 못사는병에 걸렸어요........제발....타임슬립해서 재현이 만나고ㅠㅠㅠ 작가 김도영이랑 죽고못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68.211
5,6이요!!!
5년 전
독자69
어떻게골라요 따흑.......
5년 전
독자70
그래도 골라보자면... 3번 6번이욥
5년 전
독자71
못골라요ㅠㅠㅠㅠㅠ 고르고골라서 3번 5번 6번인걸요.. 이건 고문이에요ㅠ
5년 전
독자72
샘,,,저는 4번이요,,,사실 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자제하겠슴니다,,,
5년 전
독자73
다 고르면 안되나요,,흑 겨우겨우 4번 5번 골랐슴다,,,,
5년 전
비회원224.187
444444555555555 제발둘중에하나뽑혔음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74
4번 이도녁과... 5번 김동영 뾰쨕이요... ㅠㅠ
5년 전
독자75
1,3....?저 진짜 뻥 안치고 아니 거짓말 안하고 아니 구라 안 치고 모든 게 맘에 드는 매-직에 걸려버렸습니다
뭐가 나와도....전 그 날을 기다릴래여...이 게시글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울드슈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76
3번 6번이요 제발요 작가님ㅠㅠㅠ 근데 여섯개 다 결국엔 써주실거라 믿을게요ㅠㅠㅠ
5년 전
독자77
작가님 어떻게 골라요 대체...? 두 개만 고르려니까 눈물이ㅠㅠㅠㅠㅠㅠ 저는...... 4번이랑 6번이여...ㅠㅠ
5년 전
독자78
동혁이 글이랑 도영이 글이요 ㅜㅜ 제발 제바 제발요 ㅜㅜ
5년 전
독자79
4번이요ㅠㅠㅠㅠㅠㅠㅠ생ㅇ각만했는데 울고있잖아요ㅠㅠㅠㅠㅠ엉엉
5년 전
독자80
작가님 오마갓 어떻게 골라요... 1번부터 6번까지 모두 완벽한데요... 저 못고르는데요,,,, 6개는 못고르나요...ㅠㅅㅠ 진짜 엄청난 고민 끝에..1번과 5번 외치고 갑니다..!
5년 전
독자81
2번이랑 4번 외치고갑니다!!!
5년 전
비회원17.23
악 작가님... 이거 진짜 어려워요... 하지만 전 꽂힌 글이 딱 두 개 있지요... 그거슨 바로 외손자 잼니와 모델 쉬시... 2번 3번이요... 하지만 제 속마음 역시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전부 보고 싶은 것...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82
다.....다써줘요ㅠㅠㅠㅠㅠㅠㅠ!!!!!!!!!!!!! 징짜 작가님 이렇게 갓띵작을 다 데려오셨슴서!
5년 전
독자83
작가님.... 이건 진짜 엄마가좋아 아빠가좋아 치킨이젛아 피자가좋아 김치찌개된장찌개 간장게장양념게장보다 어려운.... 고르기에여.... ㅠㅡㅠ 하... 다 써주시기엔 작가님이 힘드시겠죠..... 나나랑... 도녀기.... 도영이.... 하... 근데 그럼 나머지 썰들을 어케 보내죠.... ㅠ 저 울고있어요
5년 전
독자84
333 하 루카스요 ㅠㅜㅜ 보이프렌드 잇어 저의 심금을 울려버린 것입니다 그 그래도 다 써주시면 감사하고 눈물이 막 나고 ㅜㅜㅜㅜ
5년 전
독자85
하...진짜 뼈를 깎는 고민 끝에 2랑 4요.....도저히 하나는 무리데스...^^;
5년 전
독자86
다 너무 좋은데ㅜㅜㅜㅜ1번 3번이여ㅜㅜㅠ
5년 전
비회원87.127
어흑...고르기 힘들지만 2번과 4번이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87
4,6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택 너무 힘들어요ㅠㅠ
5년 전
독자88
인생 최대의 고민입니다,,,(진심)
5년 전
독자89
꼭 뽑자면 4,6이요 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엉어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그니까 제 말은 사랑한다구요 작가님
5년 전
독자90
4번 6번이요ㅠㅠㅠ 다 너무 너무 조아여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77.12
3번 6번이여....❤️
5년 전
독자91
어떻게 두개만 고르죠ㅠㅜㅜㅠㅜㅜ 전 3이랑 5요ㅠㅜㅠ
5년 전
비회원90.36
저 1번 6번이요 ㅠㅠㅠㅠㅠㅠ퓨ㅠ
5년 전
독자92
쨔나입니다,, 아니,, 이 중에 고르라고 하시면,, 아 진짜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큐ㅠㅠㅠㅠ 그냥 책상에 머리박고 기절이라도 하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개,, ㅠㅠㅠㅠ 아,, 3번이랑 4번 할게요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93
저는ㅠㅜㅜㅜ3이란 6이요!!! 루카스ㅠㅠㅜㅠㅜㅜㅠㅠ
5년 전
독자94
저는 투 쓰리 포 요 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어떡해
5년 전
독자95
일단,,, 김도영이 보고싶네요,,, 3번투표하고 갑니다 춍춍
5년 전
독자96
1,4 ,. 부탁드맂니다 ...
5년 전
비회원243.116
독자분들ㅋㅋㅋㅋㅋㅋㅋ 다 못 고르겠다 하시면서 골라놓고 가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다 보고싶은 욕심 가득한 글들이지만은...보자마자 훅 들어온 3번 4번 부탁드립니당..
5년 전
비회원198.112
저 진짜.... 못고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재민이,.제노.... 겨우 골랐는데 3개라구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97
4번이량 5번이요... 하지만 루카스도.. 재현이도...나나도 보고싶어요...
5년 전
독자98
완이랑 뜨리...
작가님 다 좋은데요 엉엉

5년 전
독자100
이거 완전 오늘 뭐먹지 수준의 고민인데요...? 심각해.. 뇌터져.... 저는.. 저는...뚜루뚜루... 뜨리 랑 빠이브..! 하겠습니다.. 아니 근데.. 왕세자 제노도 못놓겠드아.... 오쪼지.... / 유루
5년 전
독자101
4번 5번이요 작가님
5년 전
독자102
1번이랑 5번이요!!!!
5년 전
독자103
1.4
5년 전
독자104
❤️
5년 전
독자105
ㅠㅠ다보고싶지만 2번3번 골라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다 너무 조아여,,,,,,
5년 전
독자106
4444 뽀뽀요!!!! 😙😙 어쩜 번호까지 동혁이랑.....ㅠㅡㅠ😚😚
5년 전
독자107
2, 4 요 .... ㅠㅠ
5년 전
비회원237.158
2번 6번이용
5년 전
독자108
111111 33333333 하 진짜 프리뷰만 보고도 좋아서 눈물 흘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저렇게 완벽한 설정이 있을 수 있는거죠?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나같이 빠짐없이 눈물나게 다 좋지만 ㅠㅠㅠ 관심 많다는 제노랑 보이프렌드 있냐는 루카스에 제 침대는 이미 한강이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09
저는...원투뜨리포파이브씩스...ㅜㅠ 이지만 두개만 골라야하나면 원이랑 뜨리를 고르겠습니다... 여주덕후 왕세자 이제노에 치여버렷고 우키가 Boyfriend 있냐는 말에 코피를 흘리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5년 전
독자110
1 3이요...............
5년 전
독자111
2번이요!!
5년 전
비회원204.177
1,4요 ㅠㅠ
5년 전
독자112
옵티머스입니다 ,,,, 두개만 뽑으라니요 너무하신 거 아닌가요 정말루다가 ... 다 써달라고하면 작가님이 힘드시겠죠? 그렇겠죠? 굳이 굳이 정말 굳이 뽑으라면 킹세자 제노랑 모델 욱희여 ㅠ ㅠ
5년 전
독자113
원과 뜨리가 넘나 좋네욤... 다 좋지만 뭔가 그저 예쁜 사랑 할것같은 로코 같아염...ㅎㅎ
5년 전
독자116
4번 5번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17
제노랑 해찬이.............
5년 전
독자118
다 적어주시면 안 돼요..? 핵 좋아요...
5년 전
독자119
근데 저는 ㅡㄱ 중에서도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번이랑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번이 좋아요ㅠㅜㅠㅜㅜ
작가님 기억해주세여ㅛ
111111번!!!!!이랑 2222222222번입니다1!!!1!!!!!1

5년 전
비회원91.151
샘 저는 1번이랑 2번이요 ㅜㅜㅜ 진짜 왕세자 넘 보고 시퍼
5년 전
독자120
3 4 하겠습니다 ,,, 굳이 고르자면 그중에서도 4 ,,,
5년 전
독자121
1번과 4번이요 작가님.....
5년 전
비회원227.77
쟈까님,,,,☆저는 4,5번이 넘 좋아요,,,,,,흑흑,,,,ㅜ
편집자 여주 작가 도영 조합 넘 최고다 이거라구요ㅜㅜㅜㅜ

5년 전
독자122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ㄱ 고르죠.......? 이걸 어떻게....... 저 진짜 한 이십 분 고민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1번 4번이,, 좋습니다,,, 사실 다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아무거나 상관 업써요 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3
헉 샘,,,, 다 미쳤지만 저는,, 4 6으로 하겠읍니다,,, 두개만 고르기 넘 가혹한걸료,,, 언젠가 다 써주시기.. 약속...?
5년 전
독자124
왕세자 이제노랑 구남친 이동혁이요퓨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5
1번, 4번이요! 두 개만 고르기 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5년 전
독자126
나나의 나 입니당,,, 솔찍히 6개 중에 두 개 고르는 거 오바,,, 전 작가님 모든 글을 보고 싶은 걸요...? 퓨ㅠ퓨 그래더 고르자면 잼니랑 또잉쓰 보고 싶어용ㅎㅎㅎ
5년 전
독자127
3.4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두개만 골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8
1번 6번 이요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148.21
3이랑 4요!!ㅠㅠ
5년 전
독자129
1번요1번 ㅠㅠㅠ
5년 전
독자130
아니 이걸 어떻게 골라요 작가님...? 진짜 와 대박 진짜로 천재 아니세요...?ㅠㅠㅠㅠㅠ 아 진짜 못고르겠는데 저는........ 정재현 타임워프랑 김도영편집자 작가 관계 아 사실 아무거나 다 좋아요 너무 좋아요 왕세자도 좋고 구여친 구남친도 좋고ㅠㅠㅠㅠ 하 어떡해 감사합니다ㅠㅠㅠ
5년 전
독자131
저는... 3번이요.... 달달해서 녹을 삘이 옵니다.....
5년 전
독자132
이걸 어떻게 두개 뽑나여 유ㅠㅠㅠㅠㅠㅠ엉어어유유ㅠ유유ㅠㅠ 가능만 하다면 천천히 다 해주세여 ,, 일단 4,5번 이어유유유
5년 전
비회원85.12
해찬 재현이요!
5년 전
비회원138.6
비회원이지만 투표해봄니다ㅠㅠㅠㅠ 3번이랑 5번이요!!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55.114
동혀기 재현이요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45.164
원 앤 뜨리~ 아니 사실 다 너무 좋은걸요ㅠㅠ
5년 전
비회원32.189
포파이브용!!!!
5년 전
비회원166.223
아니 어떤걸 고르라고,,다 좋은뎅,,ㅎㅎ정말,,고르라 한다면 전 3번,,아니1번,,아니아니 4번,,,아아 전부다,,,,,,,,,,,,,,,
5년 전
비회원59.51
아니제발 투랑 뽀요 뽀오!!
5년 전
독자133
진짜 진짜 다 좋은데 1,4요.....다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34
2 4....후하
5년 전
비회원175.35
나재미인!!!!!!!!!!!!!!!!!!!!!재민아아아잉ᆢ!!!!!!!
5년 전
독자135
선생님 저는 2번 6번이요ㅠㅠㅠㅠㅠㅠ 6번 무조건 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36
쓰리...
5년 전
독자137
무조건!!! 무조건!!! 4번입니다 작가님!!!
5년 전
독자138
6번이요ㅠㅠㅠ
5년 전
비회원229.169
아아 어터케요 ㅜㅜㅜ 다 너무 좋아요ㅜㅜ 1,2,4요 ㅔㅜㅜㅜ 증말 사랑합니다 자까님 !!!
5년 전
독자139
저는 4 6이요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해챤들
혹시나 본문에서 놓치는 선생님들이 계실까봐 댓글에도 추가추갗추 하겠읍니다...

선생님들 의견은 9월 20일 (목) 오후 12시까지 받을게여! 낮 12시까지요!
비회원 댓글도 다 확인하고 있으니 염려치 마시구요...

5년 전
독자140
작가님은 혹시 천재가 아닐까,,,,,, 저는 못 고르겠으니까 세 개만..... 3.4.5는 보고 죽어야겠습니다ᅮᅮᅮᅮᅮᅮᅮ
5년 전
독자141
1번이랑 5번이요!! 왕세자 제노랑 까칠한 도영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
5년 전
독자143
1 앤드 4... 그저 눙물뿐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44
기 김도영 너무 보고 싶어요 선생님 ㅜㅜ
5년 전
독자145
빠이브 ㅠㅠㅠㅠㅠ 빠이브요 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36.178
작가님....1....4......랑스러워요.......
5년 전
비회원76.176
솔직히 다 좋지만,,..ㅠㅠ 이동혁이요..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

5년 전
비회원88.218
4444444 무슨말이 필요함니까~~~~ 풀썬,,니가 내 선샤인,,,,,,,,,,,,,
5년 전
독자147
빠이브요 ㅠㅠㅠㅠㅠㅠ 5555 사실 다 좋아요..
5년 전
독자148
1,2,6이요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41.17
선생님 저는 1번이용😍😘
5년 전
비회원83.70
4 6이요ㅠ
5년 전
독자149
작가님ㅠㅠㅠㅠㅠㅠ1번5번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51
흑 4랑 5요 아니 너무 선택하기 어려운데요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52
4!!!!!!!해찬빌라!!!!!!!
5년 전
독자153
재민이랑 해찬니!!!!
5년 전
독자154
다는 안되겠죠...? 그렇다면 제발 3번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우키글 너무너무 보고 싶습니다 글잡에 우키 이름이 뜨는 걸 너무너무 보고싶습니다
5년 전
독자155
2, 4, 6이요 작가님 ㅠㅠㅠ 최곱니다
5년 전
비회원126.105
왕세자 제노,,,,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
5년 전
비회원130.60
작가님 ㅠㅜㅜㅜ3번이여 3번 ㅠㅜㅜㅜ욱히야ㅠ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156
4여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57
6이여.. 재현니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25.252
333333333333
5년 전
독자158
전 444444444
5년 전
비회원95.93
4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159
4.5요!!
5년 전
비회원124.40
빠이브 씩스..ㅜㅜ
5년 전
독자160
오마이갓..... 111111111 6666 3333 이요... 1...1....1....1......ㅂ짐짜..1..제발 작가님....
5년 전
독자161
작가님 1번 ㅠㅠㅠ 대받 ㅠㅠㅠ 1번이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2
3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163
4용ㅠㅜㅜㅜㅜㅜ
5년 전
독자164
작가님 4, 5번이용 푸ㅠㅜㅡㅜㅠ!
5년 전
독자165
111111111
5년 전
독자166
1이랑 4요............. 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7
원이랑 씩스여ㅜㅜ 내용 주제가 재밌을 거 같아여!!
5년 전
비회원249.215
원이랑 씩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숨쉬기 싫어지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68
와 + 씩-쓰

+ (독자 168 썰 고르다가 운명)

5년 전
독자169
2번 3번이요!!!
5년 전
독자170
고.를.수.없.어.당.신.의.글.을.어.떻.게.단.두.개.만.고.를.수.있.어
어떻게 그런 잔인한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할 수 있죠? 하 ㅋㅋ 선생님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막중한 책임을 독자들에게 떠넘기십니까? 예? 당신이 봐도 모든 글이 퍼펙트해서 단 두 개만을 고른다는 건 불가능하죠? 그래서 이렇게 선택과 결과를 저한테 넘기시는 거지요?!?!?! 후................ 전 못 고릅니다... 왜냐고요? 다 좋으니까..... 근데 약간 차별하는 건 생겼고요 그것은 씩-쓰. 아~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가 없어서 눈물이 난다 이거예요 ~ 두 개만 고르라니. 민주주의 사회에서 고문이 웬 말입니까? 파렴치합니다. 진짜 이 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스땀마까스띠뽀뽀뽀한 작품을 다 읽고 싶은 저의 욕망. 아무도 끊을 수 없읍니다. 그런 것이라고요. 후우....

5년 전
해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171
저 읽다가 몇 번 인지 잊어먹었는데 ,,, 동혁이요 ~!~!~!~!~!~!~!~!~!~!~!~!!~!~!~!~~!
5년 전
독자172
1번이랑 3번이요!!!!!! 코카콜라마시따를 여기에 쓸 줄이야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73
1번 2번이요 슨생님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74
1...2...4...5..... 🙏🏻🙏🏻🙏🏻🙏🏻🙏🏻🙏🏻
5년 전
비회원160.207
샘,,,,,5번 6번이여,,,
진짜,,,진짜,,,,6번은,,,너무 너무네여,,,

5년 전
독자175
정말 정말 고를 수 없이 다 좋지만ㅜㅜㅜ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보고 싶은 건 2,3번이요!!ㅠㅠㅠㅠㅠㅠ하 작가님 글은 짱이에요ㅠㅠㅠ
5년 전
비회원54.68
햇쨘빌라여ㅜㅜㅜㅜㅜ 왕세자두ㅜㅜㅜㅜ
5년 전
독자177
뽀입니다 뽀
5년 전
독자178
4번 5번이요 ,,, ㅠ 작까님 4번 꼭 ,,,,
5년 전
비회원149.194
정재현... 나재민... 부타~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해챤들~ (사랑해요 밀키스에 맞춰허 읽어주새요 헤헤)
5년 전
독자179
작가님 망나니라 고기 챱챱챱,,, 쟁이라 암호닉을 까먹었어요 그러니까 새로 신청해도 될까요? [라즈베리] 로ㅜ신청할게요 왜냐면 저는 지금 라즈베리 무스케이크가 넘 넘 먹고 싶으니까오 여기까지 tmi... 그리고 이젠 vii!!!! very important information 저는 못 고릅니다... 이거는 그냥 싹 봐야되는 거예요 그냥 뭐 이렇게 보여주신 이상 다 보여주셔야된다 그런 말인 거죠 그냥 추석 영화들의 예고편을 본 느낌이랄까? 제 머리가 나빠서 첫 문장을 뛰어넘고 본 거라 그냥 다 보여주시는 건 줄 알았는데 밑을 보고 눈물이 났죠 오바예요 작가님 이건 정말 정말 빼놓을 것 없이 모든 것이 다 나와야합니다 레전더야 레전드... 작가님 아무튼 그렇게 알아주세요 작가님 사랑해요
5년 전
비회원236.170
1,4번이요ㅜㅠㅠㅜ
5년 전
독자180
씩쓰 최고에욤 씩쓰66666~~!!!!~!~!~!%!%!!!
5년 전
독자181
완!ㅇ투!!!! 천재세요 최고시구요
5년 전
독자182
구남친과 작가님요ㅠㅠ
5년 전
비회원198.97
헐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 4번 6번이요!ㅠ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225.240
4번 6번이이요.... 꼭이요...........
5년 전
독자183
4번이요ㅠㅠㅠㅠ
5년 전
독자184
끝낫네요ㅠㅜ 그치만 다행ㅠㅜㅠ 저 내려오면서 이거 이거두.. 요거도... 하면서 전부 고르고 있었자나요ㅠㅜ 못고릅니다ㅠㅡㅜㅠㅜ
5년 전
독자185
와 1번 진짜 대작 나올거같네오 투표는 끝났지만 기다리그 있을게요ㅠㅠㅜ
5년 전
비회원98.131
헉 3번5번이요.. 두개만 고르라니.. 당신 .. 가혹해..
5년 전
비회원208.30
444444444444444 제발포요 지구터져도 444444444444444
5년 전
독자186
동혁.......이랑 도영이......
5년 전
독자187
99임니다... 자까님..저 잠깐 현생이라는 자식 멱살 잡고 와도 될까요...? 하아 투표 결과가 제 마음처럼 나왔길 바랍니다... 사실 자까님 글은 다 조아요❤ 다 좋아도 막 날마다 다른 느낌의 소재가 땡길때 있잖아요 지금이 그때라 아주 조오금 더 조오금 좋은 소재를 마음 속으로 생각했어요헷
오늘도 행뽁한 하루되세요❤

5년 전
독자188
1 번요 1 번!!!!!!!!!!!!
5년 전
독자189
11111111번
5년 전
독자190
지금조 받아주시면 안될까여 작가님..ㅠㅠ 솔직히 다 좋은데 뽀를 보자마자 제 마음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경험을 하였습니다...제발제발 뽀를 써주세요....
5년 전
독자191
마지막이요 ㅏ지ㅏㄱ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9:14 ~ 4/27 1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