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3592l 4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텍본 공지 | 인스티즈

 

텍본 배송중입니다.

 1. 반송되는 몇개의 메일이 있습니다. 확인 후 댓글에 다시 달아주세요.

2. 늦게 메일을 보내주셨더라도 확인하고 보내드리니까 답글이 없더라도

수시로 매일 확인해 주세요. 

 

 

 

ps. 전편(에필로그) 사담에 하트 안눌러 보신 분 없으시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텍본 공지  280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흐휴ㅠㅠㅠㅠ우선 울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벌써 텍본이에요? 혼토?진씸??끝나다뉴ㅠㅠㅠㅠㅠㅠ암호닉을 신청하지 못했던 독자 우럭우럭입니다 초능력을 소재로 한 참신한 이야기들이 흡...ㅠㅠㅠ제마음의 택본이 된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헙..시크릿..흑..받고싶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텍본을 주신다는 것 자체로 만족..해야겠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ㅏ!!! 같이 와주셔서 감사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랴요!!!
9년 전
독자2
와..와우... 텍본이라니...쟉가님....ㅈㅓㄴ 비록 암호닉은 없지만 쭉쭉 읽고있다가 대입의 압박에 못읻겨 인티를 놓은지 곧 3개월이 다되어갑니당 흑흑 사싯ㄴ 독방 앗들어간지는 6개월 넘었을듯ㅠㅠㅜㅜㅜㅠㅠㅠ재ㅇ밌게 보고있고 텍본은 당근 암호닉분들만 보내주실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내주닌다니 감도입니다ㅠㅠㅜㅠㅠ사랑해요쟉가니뮤ㅠㅠ워아이니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3
헐헐 택본이라니 수능끝나고 한번에보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벌써 완결에 택본이라니 ㅠㅠ 작가님 더럽 택본완전 소장욕구 폭발 !!!!!! 암호닉이 없어 아쉽지만
기다리고있겠습니다!!!(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5
ㅠ곰탱이에요ㅠㅠㅠㅠ텍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끝까지감동받게하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그동안감사했습니다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장말즐거웠고 재밋었어요 작가님사랑해요오오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6
암호닉은 없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하... 초능력자ㅠㅠ이게 벌써 끝나네요 고3생활 하는 중에 와서 읽었던 건데ㅋㅋㅋㅋㅋ수능도 끝나고 초능력자도 끝나고...☆★ 매번 읽으면서 나도 이런 초능력 있으면 좋겠다 하면서 봤었어요ㅠㅠ 수능 전엔 백현이의 지수 능력을 갖고싶어했었죠..ㅎㅅㅎ 끝난다니 아쉬워요...ㅠㅠ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 저로썬 시즌2라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수고하셨어요! 잘 봤습니다~~~

9년 전
독자7
시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텍본이라닌. ....ㅠㅠㅠㅠㅠㅠㅠ아니 벌써 ㄱ끝이라뇨 ....손이 덜ㄷ럴덜덛럳ㄹ 떨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동안 수고 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이글 올라올때마다 재미있게 보고 막 신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8
너무 뒤늦게 작품을 접하게 되서 암호닉을 신청하지 못 한 못난 독자입니다ㅠㅠㅠ 우연치않게 글잡에서 이 글을 발견해서 처음부터 정주행을 하기 시작했고 아, 내가 이 글을 왜 이제 봤지? 하면서 기쁜 마음으로 같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후반부쯤에는 같이 달리면서 조금씩 뿌듯한 마음도 가지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빨리 완결이 났네요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조금 더 같이 달리고 싶었는데ㅠㅠ 그래도 작가님의 글을 보면서 이 주제를 가지고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구나, 글은 작가의 역량에 딸린거구나하면서 느끼는 점들이 많았어요 작가님이 풀어내시는 글을 보면서 다음 전개는 어떻게 될까하면서 가슴 졸이면서 봤습니다. 작가님의 글로 인해 긴 시간동안 정말 행복했어요 이런 글을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텍파는 꼭 소장하고 싶은 마음에 메일 쓰고 갑니다 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9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구요.암호닉은 신청하지못했지만 늘 열심히 작가님글을 읽어왓습니다ㅠㅠㅠ
지금까지 정말 재밌는 글올려주셔소 감사드리고, 또 새로운글로 만났으면 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7.22
힝ㅠ암호닉이없어서슬프지만!
그래도암호닉없는사람한테도메일링해주셔서감사합니당
근데비회원도되겠죵?[email protected]
이에용부탁드릴케요
글항상잘읽었엉용

9년 전
독자10
정동이에요!!!! 오랜만에 오셧어요 ㅠㅠㅠㅠ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 혹시 후속작은 계획에 있으신지.... 작가님 다시보고 싶어서 그래용 ㅠㅠㅠㅠ 일단 제 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거에욤!!! 텍본 기다리고 있을게용!!!!
9년 전
독자12
우왕 변맥현이에요 텍본바들거야 바들거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3
텍본이라니ㅠㅠㅠㅠㅠㅠ이렇게 완결이나서 너무나 아쉬웠는데 선물처럼 다가오네요ㅠㅠㅠㅠ 후속작도 초능력물 바라면 너무 큰 기대인건가요ㅠㅠㅠㅠ작가님 짱입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4
디스녀에여!!!!텍본!!!드디어받네여!!!!여태껏 웃고울며 봐오던 맥시멈이젠끝이네요 아쉽고막 그래요 그래됴여기까지같이달려오신작가님수고많으셧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텍본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9년 전
독자116
방금 잘 받았어요!!!!!!!감사해여!!!!!!!!잘보겠습니당!!!!!!
9년 전
독자15
헉! 이글을 에필로그보다 먼저 읽게 되었네요ㅠㅠㅠㅠ 나호입니다ㅠㅠ 짠! 에필로그를 읽고왔더니 없던 댓글이 이만큼이나...ㅎㄷㄷ 역시 자까님 인끼쟁이 XD 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여요! 대장정이었쥬 항상 자까님 글 읽으면서 행볶했어요 ♥♥♥
9년 전
독자16
헐 똥잠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그리고 뒤늦게 접해서 초반부는 정주행하지못했는데 롱런해주셔서 나중엔 제때 잘 읽고있었습니다! 뭔가....맥시멈 초능력자들을 진짜 보내줘야한다는 생각에 뚜쉬...맴이가 아파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텍파로 길이길이 보존할거에요ㅠㅠㅠ뚜시...
9년 전
비회원119.95
먼저 수고하셨습니다요!... ㅠㅠㅠ뒤늦게 접하고 혼자 달리는 저는 아직 완결을 접하지 아니였지만 그래도 작가님 손흔들때는 맞춰서 인사 드리게되서 다행이예요! 후에 또 오실테니 전 그 사이동안 정주행하고 열심히 발 맞춰 달릴테니까 충전가득담아 와주세여! 다음주부터 또 한파래여 감기 조심하시구요!!! 꼭 다시 뵈어요!!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17
수조예요!완결이나서 많이 아쉽지마뉴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ㅠㅠ작가님 처음부터 완결까지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ㅠㅠ
9년 전
독자19
체리♥
머에여 진짜 속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안말해주셨으면 평생몰랐을거에여... 아진짜 아무리생각해도 쪽팔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도 기다리고 있게쑴니당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암튼 시험잘끝내시구 오시는 겁니다!!!!! 안뇽♥

9년 전
독자113
잘받았어요♥ 다시 정주행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시크릿에피소드도 보고! 감사함니다♥♥
9년 전
독자20
메리미예요! 텍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더럽; The Love...♥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15
메리미입니다! 텍본 잘 받았어요! 잘 읽겠습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1
그동안 암호닉 없이 댓글 달아왔던게 이렇게 후회 될줄이야ㅠㅠㅠㅠ그래도 이렇게 택본 보내주신다니 정말 감사해요ㅠㅠ그동안 글 정말 재밌게 잘 읽었어요! 소재부터 이야기까지 다 제 취향저격이었다는ㅠㅠㅠ쪽지에 작가님 필명만 뜨면 설렜는데 이렇게 끝난다니 아쉽기도 하고...혹시나 후속작 계획 있으시면 그때까지 꼭 기다릴게요ㅠㅠㅠ좋은 글 감사했고 꼭 다시 볼수 있길 바랄게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22
암호닉은 없지만 신청할걸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상 끝나니까 신청못한게 아쉽네요
여튼 수고하셨습니다ㅠㅠ텍본 신청하구가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57.198
헝할허어러러ㅓ러헐!!뭐에여!!하트못보고어ㅏ서 에이나란년하면서보고왓는데!!전놀래킬려고햇다면성공하섯어요ㅠㅠㅠ나이제맨날맨날올꺼야ㅠㅠ시험도끝낫고곧방핟이니까여!!예!그리고고삼이져!!에휴..다시한번 수고하셧어여!! 진짜대장정의 막을내리내요..ㅠㅠ 텍본기대하면서 레모네이드는 우럭우럭ㅠㅠㅠ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57.198
텍본받았어요!!재밋게 읽을께요~~♥
9년 전
독자23
헐 텍본ㅠㅠㅠ! 워더에요ㅠㅠ! 소재 참신하고 내용전개 빨라서 좋았는데ㅠㅠㅠㅠ 끝나다니 아쉽지만 텍분 만드신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24
양양입니다!!!!재밌게 읽었던 글이 벌써 끝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아쉬워요ㅜㅜㅜㅜㅜ애들 행복하게 끝나 다행이구요 차기작 기대할께요 작가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25
코끼리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를 안눌러보고 오열하고 온 바보 독자 여기있습니다ㅠㅠㅠ하트 눌러보니까 아주 큰 선물을...♡사랑합니당♡♡ 다음주에 뵈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26
벌써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이 막을 내렸네요ㅠㅠ
사실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은 저에게 처음에는 제목에 끌려 읽던 글이었는데 어느새 신알신을 받으며 꼬박꼬박 챙겨보며 웃음을 주는 작품이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연재하신 5개월이라는 시간은 긴 시간이지만 제게는 나름 짧다는 감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동안 열심히 달려오신 작가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겨울이 왔으니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27
치킨이먹고싶어요!!!!쪽지로보자말자놀래서달려왔어요ㅎㅎㅎㅎㅎ완전오랜만이에요!!!!!!!당연받아야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169.61
우와우와 이퓨리에요!!!!작가님 진짜 제가 작가님 작품발견하고 나서 하루만에 정주행ㅠㅠㅜㅜㅠㅜ너무재미있었어요ㅠㅠㅠ시크릿에피소드까지 있다니ㅜㅜㅜㅜ너무 감격스럽습니다ㅜㅠㅜ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진짜 기대되네요ㅠㅠ수고많으셨습니다!!!!
9년 전
독자28
헐 그동안 바빠서 인티 잘 안들어오다가 방금 잠깐 들어와 봤는데 깜짝 놀랐어요 벌써 완결이에여 작가님...???ㅠㅠㅠ 전에 45편?? 정도까지 보다가 한동안 못봤는데 그동안 못봤던 편들 다 보고 와야겠어요ㅠㅠ 텍본 보내주신다 해도 볼거에요!! 작가님 그동안 글 쓰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여!! 열심히 쓰신 글인데 텍본도 보내주시고 감사해요ㅠㅠ 후속작 나오면 정말 열심히 꼬박꼬박 챙겨볼게요!! 그땐 암호닉도 신청할겁니다!! 받아주시죠!!ㅋㅋㅋㅋㅋ 최근에는 못챙겨 봤지만 전에는 고3인데 공부도 안하고 열심히 본만큼 완결이 너무 아쉽네요ㅠㅠ 5개월이 짧진 않지만 제 체감상으로는 정말 금방 완결이 난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작가님 5개월동안 글쓰는거 많이 힘드셨을텐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기다릴게요ㅎㅎ!
9년 전
독자29
까먹고 안썼는데 수정해서 올리니까 초록색?? 이 안되네요 죄송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30
다시한번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텍본 진짜 소중하고 맨날 읽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아 저 빵이예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스페셜쳔 정말 기대하겠습니다 흐흐

9년 전
독자31
헐 작가님!! lobo12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요!! 엉엉 ㅠㅠ 텍본은 당연히 받아야죠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엉엉 제 마음 아시죠?ㅎ 진짜 그동안 너무 잘 읽었고 아직 신알신 해둘테니 빨리 돌아오시어요 ㅠ
절 오래기다리게 하면 가만두지 않을것이어요!!>ㅁ<

9년 전
독자32
아 영원히 안끝날껏같았던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도 막을 내렸내요ㅠㅠㅠ 뭔가 시원하면서도 아쉽네요! 댓글 일등먹어서 엄마한테 자랑한다 했던것도 얼마안된일같네요ㅠㅠ 1편올라왔을때 헐 초능력이래 하며 좋아했는데 글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진짜 재밌었어요ㅎㅎ 요즘 날씨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수고하셨어요!! 다음 작품에서 만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216.135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 가 텍파도 갖고싶어서 이렇게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남겨요ㅠㅠㅠ 제가 가장 감사한건.. 저를 위해 종인이에게 러브라인따위를 주지 않으녔단거...♡ 그럼요 종인이는 제꺼니깐요 제가 소유하고있잖아요ㅎㅎㅎㅎ시간되실때 종인이좀 저희집으로 보내주셔용ㅎㅎㅎㅎ 요새 통볼수가없네여ㅎㅎㅎㅎㅎㅎ .. .죄송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은글 긴긴긴시간동안 길게길게 써주셔서 감사하고 꼭 소듕하게 간직하고있을게요♡ 다음글도 에스엠의 기획력이 헛되지 않도록 초능력을 백번 활용한 글로 또만났으면좋겠어요ㅠㅠㅠ 엑소는 다른 아이돌이랑 다르게 이렇게 좋은소재를 자기들이 들고왔는데도 이런 금손이 없었습니다ㅠㅠㅜㅜㅜ 초능력글 짱짱조은데ㅠㅡㅜㅠ 그래서더 감사해요ㅠㅠㅠㅡ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고..사랑합니다♡ 꼭 종인이 손잡고 저희집오셔서 제옆에서 글써주세요 침대는 제공해드릴게(박력)
9년 전
비회원162.252
헐 그제도 정주행하다가 잠들었었는데 암호닉이 아니여도 텍파를 보내주신다니 우럭....이제 진짜 완결이라니...정주행도 했으면서 하트 안눌러본 바보가 바로 저입니다하하핳 방금 읽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보면서 막 저도 초능력쓰는 생각도 해보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텍파로 두고두고 또 읽고싶네요 작가님 지금까지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릴께요!!
9년 전
독자33
작가님 '잔망파워' 입니다!!!!!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텍본이네요 ㅠㅠㅠ 으앙ㅇ 핸드폰에 넣어두고 항상 수시로 읽을겁니다 제 기억속에는 항상 맥시멈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이 후유증을 어떻게 떨쳐버리죠 후ㅋㅋㅋㅋㅋㅋ 떠나지말고 더 좋은글 써주세여 작가님의 영원한 팬이 될게요..하핳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34
오능부터 정주행시작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읽진않았지만 소장가치 있을것같네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시면감사하게읽겠습니당
9년 전
독자36
레경수에요!! 텍본공지보니까 정말 마지막인게 실감나요8ㅅ8..전편 댓글에도 썼지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일이 있어서 힘드셨을텐데도 연중 안하시고 끝까지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고생 많으셨어요!! 앟 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요!
9년 전
독자37
텍본이라니...요ㅠㅠㅠ 처음부터 보고있어서 아직 그 암호닉 없었는데!! 작가님께서 벌써텍파 만드셔서 보내주시다니요ㅠㅠㅠㅠ 정말.... 얼마나 재밌게 읽고있는데!!! 작가님께서 텍파에 시크릿뭐시기 는 암호닉 있는 분들만 주신다고 해서 완전 울고싶었는데 !!! 조기 댓글에 딱!!!! 성의있게 쓰면 보내드린다는걸 보고 얼마나 기뻤는줄 ㅁ몰라요ㅠㅠㅠ 그런데 제가 지금 쓰는글이 성의있어 보일비지 모르겠네요ㅠㅠㅠ 작가님이 쓰신 글 이거 말고도 후에도 다음 작품 기대되네요ㅠㅠㅜ 항상 감사하고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제 이멜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9년 전
비회원172.7
엄마야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없지만텍본소장이너무나간절해서..ㅠㅠㅠ그전에우선한바탕울어보고......제가엑소팬픽읽으면서초능력얘기들을너무좋아하는데ㅠㅠㅠ작가님초능력은정말최고에요ㅠㅠㅠㅠㅠ올라올때마다어머!!이러면서달달떨리는손으로클릭해서읽고햇는데벌써끝난게너무안타까워서..ㅠㅠㅠㅠㅠ아이고....글솜씨따봉이세요ㅠㅜㅜㅜㅜ너무재밋게잘봣습니다!!
[email protected] 텍본굉장히기대되여ㅠㅠㅠ

9년 전
독자38
이글이 벌써 완결이라니!!!택본이라니!! 작가님 지금까지 연재해주셔서 감사하고 살랑해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39
저는 암호닉이 없어서 ㅠㅜㅜㅜ 첫 화부터 되게 재밌게 봤는데 텍본 공지 뜨니까 되게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첫 화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수고 많으셧어요 ㅠㅜㅜㅜ 진짜 아쉽네요 ㅠㅜㅜ 작가님 후속작 나오면 금방 또 보러올게요 그때는 암호닉 신청 꼭 할게요 진짜 멕시멈 끝나서 어쩌죠..ㅠㅠㅜㅜㅜㅜ 다시 정주행 해야겠어요 !! 요즘 많이 추워졌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5개월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5.200
홀 텍본이라니 ㅠㅠㅠㅠㅠ유유ㅠ감사해여 정말 꾸르잼이였다는! 더 재미ㄱ지고 좋은 글로 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슴둥 기다릴게여! 항상 사룽해용~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82.168
유레베에요! 시험 보기전날에 들어왓는데 텍파라니..(으우어억 텍파라니....(감격) 시험기간이여서 잘못들어왔지만 매번 뒤늦게보면서 난리였는데 제가좋아하는 초능력을 이야기로만들어주시다니 진짜 잊지못할 이야기인것같애요주ㅜ
나중에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email protected] 진짜 감사합니다ㅜㅜ

9년 전
독자40
허니잼잼이에여ㅠㅠ 벌써 텍본이라니ㅠㅠ 무한재탕 가능하겠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소심하게....ㅎ...하트♡
9년 전
독자41
너무늦게 작가님의 작품을접하게되어 암호닉이 없는 독자입니다ㅠㅠ 거의 후반부에 작가님의 작품을접하게되어 작가님 작품을읽게되어서 텍본이 나온다고해도 못받을줄알았는데 이렇게 암호닉이 없어도 텍파를신청할수있다니 기쁘기만해요! 초능력소재로 쓰여진 여러개의 팬픽과 에피소드도 많이보긴 했지만 제로콜라님의 초능력소재의 팬픽을보면서 생각해보지 못했던 에피소드도 나오고 여러가지의 에피소드를 읽어보고 흥미로워하면서 읽어보고 밤에생각이나서 잠을설치기도 해보았습니다! 첫화를 시작으로 하여 마지막화와 에필로그까지 쓰시느라 너무 만이 고생하셨습니다! 제로콜라 작가님께서 그동안 에피소드를 생각하고 이야기에 담아낸지도 벌써5개월이 지났네요. 초능력말고도 다른작품으로 작가님을 보고싶기도 해요! 정말5개월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작가님! 텍본공유 받은거 정말 소중히 간직해서 보겠습니다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42
폴이에요! 처음 텍본 받은게 얼마전 같은데 벌써 마지막회가 끝나고 완결텍본이라니.. 작가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20.136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금손보고 정독하고왔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재밌게 잘쓰시는것같앙 ㅠㅠㅠ 작가님내꺼해!!
(망태기를 준비한다) 완결까지 수고하셨구요 날씨 추운데 건강조심하시구요ㅜㅠㅠ 다른작품도 기대할게요! 수고하셨어여 ㅠㅠㅠㅠ ♡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79.90
그동안 열심히 읽었는데 드디어 텍파공유가 시작되었네요!!
그건 이제 초능력자들도 끝이란 이야기네요ㅜㅜㅠㅠ
너무 슬프자나요ㅜㅜㅠ
이제 저는 무엇을 보며웃을수있을까요?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정말 수고하신 제로콜라님!!!
박수를 칩니다(짝짝짝짝짝짝)
거기에 시크릿이라니요....ㅜㅠ
겁나 궁금증과 설렘사하겠어요ㅜㅜ
앞으로도 계속 텍본보면서 심심함 달랠꺼구요~
그동안 진짜 진짜 수고많이하셨습니다~
혹 차기작있으시거든 꼭!!!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137.181
깜빡하고 멜 주소를 안 올렸어요ㅜㅠ
어떻게 이런 웃픈일잌ㅋㅋㄲ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
제 메일 주소는 [email protected]
입니다!

9년 전
비회원179.90
18:16분에 비회원덧글쓴 독자입니댜!!
설렘사하겠다는 독자에요~
제가 멜주소를 안써서 급하게 후딱 다시 씁니다~
ynmi12naver.com
메일링 가능하겠죠??ㅜㅠㅠ

9년 전
비회원174.17
단해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모티라 댓글을 자주 못달았는데 벌써완겨류ㅠ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염치ㅣ없지만 메일링 신청해봐요.....ㅎㅎ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43
우리니니예요~ 전 하트몰랏다가 눌러봣어여ㅎㅎ 지금까지 이렇게나 재밌는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 암호닉이 색이 많이 놓쳐서 ㅠㅠㅜ 그래도 끝까지 함께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그리고 전편에서 1등을 해서!!!!ㅠㅠㅠㅠ 감격♥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재미있는 글 담은 텍본 부탁 드려요ㅎㅎㅎ
9년 전
독자44
텍본이라니ㅠㅠㅜㅜㅠㅠㅠㅠㅠ끝났다니ㅠㅠㅠㅠㅠㅠㅠ항상 암호닉달아야겠다생각했는데 못달고 끝났어요ㅠㅠㅠㅜㅠㅠㅠ에필로그보다 여길 먼저들어왔네요ㅎㅎ계속꾸준히 좌충우돌빌라주민들부터 오랫동안 글써주신거 잘 읽었습니다!!!이제 맥시멈을 못본다니뚜쉬뚜쉬ㅠㅠㅠ내맴ㅠㅠㅠㅠㅠ시간날때마다 다시 정주행할생각입니다!!!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

9년 전
독자45
안녕해요!!! 입니당 뭐지 에필로그에 써버려서 쓸말이 없어요...ㅠ 그래도 뭐 반복은 좋은거니까요 완전 재밌었는데 텍파까지 주신다니 정말...이건정말...(말을잇지 못한다) 흐미 저 진짜 다음주에 하루종일 인티켜놓고있을꺼거든요 다음작품 일등으로 댓글쓸거거든요!!!...희망사항이지만....지난번에 주신 텍파도 벌써 한 5번은 없는시간째서 틈틈히 반복한거같아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아아ㅏ
9년 전
독자122
우어 내댓글 찾았다!!!! 받았으니까 이메일 지울께요 잘보겠습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작가님은...더럽....The love.....하트...
9년 전
비회원231.216
어제 정주행을 끝낸 비루한 비회원 입니다ㅋㅋㅋ정말 이 글을 처음읽고 와 신박하닿!!라고 생각하다가 애들끼리 벌이는 여주쟁탈전에 웃고 그리고 연구소장(이라쓰고 그스끄라고 읽는다)때문에 고생하는 애들을 보면서 울기도하고ㅜㅜ그리고 이게 전부 여주의 일기장이라는것에 한번 더 놀라고!! 몰아서 봐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ㅎㅎㅎ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그리고 읽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근데 이게 마지막 글이라니ㅜㅠㅠ아쉬워요(찡찡) 이런 재밌는 작품을 늦게 읽은 저를 탓해요(왜 암호닉을 못했을까여ㅜㅜㅜ바보다ㅜㅜㅜ) 암호닉이 아니여도 텍본을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email protected]입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해요!!:-)
감사하다는 말만 들어가있는건 제 착각일까욬ㅋㅋㅋ?

9년 전
독자46
쌍수예요!!!!!!!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헐 매일기대하면서 보고왔는데ㅜㅜㅜ괜찮아요 항상 기억하고있을게요 사랑합니다 새해잘보네세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텍파 잘볼게요!!
9년 전
독자47
미카엘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ㅜㅜ헐ㅠㅠㅠㅠㅠㅠㅠ진짜끝이에여ㅠㅠㅠㅠ어떻게진짜ㅠㅠㅠ시간참 빠르네요ㅠㅠㅠㅠㅠ빨리 지나가라 빨리 끝나버려라 하던 2014년도 이제 겨우 18일밖에 남지않았네여..그리고 이글도 끝나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얼마전에 받은 텍파도 벌써 다읽고 몇번이고 더읽어봤어요!!!!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저녁엔 정주행하고 자야되겠어요.....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어머...벌써 저번 텍파를 받은게 2달이나 지났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신기하네요..시간이 디게빨라요...)
9년 전
독자123
방금다읽었어요!!!!근데 제가받은 택본엔 시크릿에피소드가 없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미카엘님 어서와요!! 없다구요...? 그럴리가...그러면제가보낸뭐든분들이 없다는거면..다시또...(멘붕) secret Ep 라고 되어있을거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125
헐 확인했어요!!!!!끝에 모여있는줄 알았어요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핳ㅎㅎㅎ 다행이네요! 재밌게 읽어주세요!!!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62.115
작가님 ㅠ ㅠ ㅠ 완전 수고하셨어요 글 정말 1화부터재미있게봤던것같아요 고맙습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48
텍본...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글은 소장해도 후회안할 글인거같아요ㅠㅠㅠㅠ글 쓰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욯ㅎㅎ담에 또 좋은글 가지고 와주세용 알랴뷰!!

9년 전
독자49
츕스에요ㅠㅠㅠㅠ 텍본이라니ㅠㅠ 드디어 맥시멈이 완결났네요ㅠㅠㅠㅠ 아직도 마지막이 이해가 안가는 전 바보인가봐요..ㅎㅎㅎㅎ 여튼 작가님 너무 수고하셨고 다음번에 또다른글로 만나고싶지만 톡에서 보는걸류ㅠ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50
낯선이에요! 와 진짜 이 글을 영원히 제 폰에 소장해 놓을 꺼에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95.31
작가님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진짜진짜 재밌게 읽엇어요!!!!!!!!!! 소장 텍본 가지고 싶어요 ㅠㅜㅜ 보내주실꺼죠?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39.128
오오 저 여기 이용한지가 얼마 안돼서 이 글도 되게 얼마전에 발견했는데 제목 보고 1화 보고 딱 계속 보고 싶었지만...!! 시험 기간이라서 일단은 제 성적에 잠깐 몰두를 해야하기에 ㅋㅋㅋ 공부도 뭐 많이 하는 거도 아니지만 어쨌든 아직 다 못봤어요 ㅠㅠ 텍본으로 보면 더 좋을 거 같은데!! 저도 쫌 보내주세옇ㅎㅎㅎ 뭐 댓글을 처음 적어보는 거라서 어떻게 성의있게 적어야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 성의있게 할려고 노력중이에여..... ㅋㅋㅋㅋ 저도 뭐 암호닉?인가 그런 건 없는 거 같긴 한데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히 읽을게영!! ㅋㅋㅋ
[email protected]
부탁드려요 ㅎㅎㅎ

9년 전
독자51
이제막보고 읽을려고 듷어왔는데 텍본이라니ㅠㅠㅠ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치노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텍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시간동안연제하시느라수고많으셨고항상제밌게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 작가님 ㅠ ㅠ 이렇게 시험기간에 잠깐 들어와서 정주행해야지 하고 있는데 완결.....ㅠ ㅠ 그렇군요 ㅠ ㅠ 제가 죄인이였군요 ㅠ ㅠ 하 ㅠ ㅠ 벌써 ㅠ ㅠ 완결이라니 ㅠ ㅠ 작가님 ㅠ ㅠ 으앙 ㅠ ㅠ 거기에 텍본은 사랑입니다 작가님 당신은 the love이세요 ㅠ ㅠ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53
우럭우럭이에여!! 아.. 여기ㄱㅏ맞는거져..? 카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ㅋㅋㅋㅋㅌ번지수잘못찾아울부짖었다닠ㅋㅋㅋㅋ뭔가창피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우럭은 우럭우럭해야 제맛이져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ㅈ작가님 ㅠㅠㅠㅋㅋㅋㅋㅋ 그럼 다시한번 감기조심하시구! 아까ㅈ다쉬뵙자고했는데 요렇게다시뵙네옄ㅋㅋㅋㅋㅋㅋㅋ 또또 다시뵐수있기를바래용 ㅎㅎ
9년 전
독자54
냐옹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마지막까지 이렇게 텍본 신경써주시고ㅠㅠㅠㅠ완전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ㅜㅠ긴긴 시간 연재 같이 달리면서 정말 정말 즐거웠는데 이제 정말 초능력자들이랑은 마지막이네요ㅠㅠㅠ아쉬워서 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즐거운 시간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ㅎㅎㅎ

9년 전
비회원179.226
암호닉도 없고 비회원이지만 매번 글 잘읽었어요 ㅠㅠㅠ 마지막이라는게 아쉽네요 ㅠㅠㅠ 초능력자 진짜 재밌게 봤공... 또 다른 작품에서도 뵐수있었으면 좋겠는데.. 저기 맨 위에 마지막 텍본이라는게 맘에 걸리지만 ㅠㅠㅠ 텍본이 마지막이라는 얘기겠죠!? ㅠㅠㅠ 암호닉이 없는데도 텍본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이메일 적고갈께여 ㅠㅠ [email protected] 입니다 ㅠㅠ
9년 전
독자55
여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시험잘치시고 오세요!!! 제 시험운까지 다 가져가요!!!!!
9년 전
독자56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능력자들이끝났다니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아진짜ㅠㅠㅠㅠ댓글을많이달진않았었지마뉴ㅠㅠㅠㅠㅜ완전재밌게읽었엇고슬프고기쁘고우울한부분에서는전도같은감정이도ㅔ서ㅠㅜㅜㅜㅜ몰입헤서봤었는데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진짜너무재밌었고작가님짱짱이였어요!!ㅜㅜㅜㅜㅜ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ㅜㅜ그리고암호닉아니여도텍파보내주셔서감사합니더ㅠㅠㅠㅠㅠ이런글쓰시고마무리까지잘해누셔서엄청사랑합니더....♡작가님은l.o.v.e
@naver.com부탁드릴게야유ㅠㅠㅠ

5년 전
독자57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 첫 화를 본게 엊ㅇ그제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그렇게 됐슴미까아...... 정말 작가님 그ㅡㄹ이 제 취향이 아주
적합 아니 운명적이라서ㅠㅠㅠ 정말 이제 택본으로 만족해야하나요ㅠㅠㅠㅠ 잉이잉유ㅠㅠ 택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주시면 감사해요ㅠㅠㅠㅠ엉엉

9년 전
비회원193.80
민석이에요ㅠ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 헝 텍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 꼭꼭 보관해두고 시간날때마다 정주행해야겠어요 스릉흡니다 작가님♥♥♥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잘지내세요 작가님
9년 전
비회원99.47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작가님글 제취향이라서 비회원이라도 보고 항상 댓글 달고갔었는데!!ㅠ텍본으로 소장할 가치가 있는글이예요ㅠㅠㅠ[email protected], 으로 제발 보내주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김종인' 입니다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텍본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ㅜㅜㅠㅠ크허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서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ㅠㅠ잘읽겠습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이멜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안녕하세요 작가님!! 시실 전 암호닉은 없어요ㅜㅜ 가입 한지 얼마 안되서 그전엔 비회원으로 읽었었는데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작가님 글 읽으면서 많이 웃고 괜히 심각해지기도 하고 그랬어요 시간날때마다 들어와서 글 올라왔나 확인하고 올라왔으면 새책뜯어보는 기분으로 보기도 했구요 완결이 날거같지 않았는데 이 글도 완결이 나네요..ㅜㅜㅜㅜ 암호닉이 아닌 사람들도 챙겨주실지 몰랐는데 챙겨주시기도 하셔서 한번 더 감동 받았어요 후속작이 나온다면 꼭 챙겨봐야할거같아요!!텍본으 받게 된다면 고이고이 간직하면서 읽을거같아요 이메일주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5개월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좋은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217.73
와 작가님 너무 감사해요! 늘 재미있게 보고있었는데 암호닉 아닌사람도 메일링 해주신다니ㅠㅠ 감동이에요! 소중ㅈ하게 잘 읽겠습니당!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32.148
헐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났네요.... 안끝날거같았는데...사실 비회원이여서 지금까지 댓글을 안달긴 했는데 꼭 텍본이 아니여도 작가님께 수고하셨다고 꼭 말해드리고 싶었어요. 그동한 수고하셨습니다. 다른 작품으로도 작가님과 만나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텍본은 주신다면 [email protected]으로 감사히 받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132.148
헐 이메일이 왜 다른분들처럼 초록색으로 안변할까요..?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61
라임이에요!!일단 메일부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처음엔 마냥 새로운글이라 좋았는데 슬프기도하고 당황스럽기도하고 달달하며 재미있기도하고. 그렇게 55편하고도 에필로그가 모두끝났네요 후속작도 기대될뿐더러 텍본도 매우매우 기대됩니다

9년 전
독자62
안녕하세여ㅠㅠ 연재중간에 어정쩡하게 이글을 알게되어 암호닉신청 옷 했는데 이렇게 비암호닉인데도 텍파를 보내주신다니ㅠㅠ 너무감사해요ㅠㅠ 진짜 웃고 울고 설레고 오만감정 다 들면서 읽었던 작품이라 시크릿 에필로그도 탐이나긴하세요...완결날거라 생각하지 않고 쭉 봐왔던지라 끝나니깐 조금 아쉽네요 에필로그에 사담만 보고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자까님 글보는 낙으로 힘든 시간을보냈는데 ;ㅅ; 밑에 하트있는거 못봤다면 아마 여기서 바짓가랑이 붙들고 징징댔을거에요ㅠㅠㅠㅠㅠ 마지막에와서 새드엔딩이면 어떡하지 고민고민했지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몰라요!!!이런 좋은글 쭈욱 연재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제 이멜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9년 전
독자6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헐..벌써 끝이라뇨ㅠㅠ슬퍼....ㅠㅠ진짜 맨날 새글이 올라왔을때마다 설레서 막 두근두근거리면서 봤는데ㅠㅠ끝날것같지 않던 글이 끝난다니까 왠지 아쉽네요...
여튼 작가님 짱..♥제 사랑 받으세여♥♥♥♥♥♥♥♥♥♥♥♥♥♥♥♥♥♥♥♥

9년 전
비회원39.35
[email protected] 이메일이구요! 암호닉은 거뉴경입니다 ㅠㅠ 완결 너무 아쉬워요 텍본이란 자체가 되게 기쁜 건데 좀 ㅅㅡㄹ프기도 하니까,..정말 몇개월이 훌쩍 지나갔네요 맥시멈 속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았고... ._. 씁쓸하네여 다른 작품으로 또 오신다 했지만 뭐랄까 형용이 힘든 그런 맛이 있어요 지금까지 작가님과 저희들과 함꼐 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텍본 꼭 갖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감사하고 사랑하고 고맙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구 싶을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초능력자 글 연재 처음하실때부터 본게 아니라 중간에 알게되어 정주행 하면서 하루하루 새글이 올라오는걸 기다렸는데 벌써 끝이라는게 아쉬워요... 초능력이라는 소재는 몇번 봐왔지만 이렇게 글 내용 자체가 탄탄한 글은 처음이라 더욱 재미있게 다가온것 같아요! 그리고 암호닉 신청도 못했는데 텍파를 보내주신다니ㅠㅠㅠ 제 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잊지못할거에요! 앞으로 나올 후속작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9년 전
비회원158.41
지로뱅이에요ㅠㅠㅠ 작가님 지금 에필로그 방금 읽고왔는데 믹 하트 안눌려서 에잇 이러고 댓글쓰고 다시누르니까 눌려가지고 진짜 완잔 심쿵했다가 심장 주섬주섬 다시 가져와서 이어붙였어요ㅠㅠㅠ 진짜 가시는줄알고 식겁했자나여.... 완전 진짜 이제 안되겠다 우리 제로콜라님 나랑 계속 인연 맺고 살아야겠다 진짜. 아 사랑한다구요♥ ㅋㅋㅋㅋ 건지... 그냥 좋다는 겁니다!!!! 그리고 이메일은.... 수줍게 남기고 가볼게요... [email protected] 입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5
벌써 끝났어ㅠㅠㅠㅠ제가 이번에 수능봐서 몇달 안들어와봤는데 벌써끝나다뇨ㅠㅠㅠㅠㅠ아쉬워서 어떡해요ㅠㅠㅠ다음작품으로 오신다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믿고보는 제로콜라님 글ㅋㅋㅋㅋ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 좋아요ㅠ어쩜 마지막까지 제 취향저격을 하시네요ㅠㅠ그동안 너무 수고하셨어요!한편 쓰는것도 힘드실텐데 에필로그까지 하면 56편ㄷㄷㄷ진짜 힘드셨겠어요ㅠㅠ제가 암호닉은 없지만 항상 지켜보고 댓글 달고 있었습니다ㅋㅋ이렇게 재밌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어떻게 표현해야될지 잘 모르겠네요ㅠ요즘 날씨춥더라고요.눈도 많이오고.건강 조심하시고 다음에 뵈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66
스파클링 이에요..!우선 메일을 적고요. 제할말 할게요!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으아 벌써 맥시멈이 끝나다니....전 진짜 이제 뭘보고 살죠..?너무 아쉽고 슬퍼요...그동안 울고 웃으며 맥시멈이 올라오길 기다리던 시간들이 떠오르면서 눈에 눈물이 차오르네요..으앙...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그동안 글을 써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이하셨고 좋은작품 써주셔서 고마워요!!앞으로 작가님이 새로 쓰시는 작품부터는 함께하는걸로해요ㅠㅠ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시험 잘보시길 바라요!!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7
안녕하세요! 와 드디어 맥시멈 초능력자들이 끝났어요... 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ㅠ 다음 작품으로 또! 오실거져~? 가시면 안되요ㅠㅠㅠㅠ진짜로! 저 이 작품 되게 진짜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벌써 힝힝힝 벌써 텍본이 나오고 벌써 끝이 났다니! 화타시 눈물이ㅇㅅㅇ... 진짜 잘 봤어요 사랑해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68
Moo입니다! 아후유ㅠㅠㅠㅠ드디어 맥시멈 텍본 ㅠㅠㅠㅠ 아쉽기도하면서 이글을 계속 볼수있다고 생각하니 행복하네여^~* 꺄항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고 제사랑 먹으세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69
구금입니다ㅜㅜㅠ텍본ㅜㅜㅜ작가님은사랑입니다ㅜㅜㅜ근데ㅜㅠ저만하트를못본건가요?ㅜㅜㅠㅠ왜ㅜㅠ왜안보일까요ㅜ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보내주세요!!
9년 전
제로콜라
구금님 어서와요!! 에필로그 끝 사담을 열면 초록색 하트가 수줍게 있을거에요!!^^
9년 전
독자70
하리보에여 세상에 전에 에필로그 보고 댓글로 울고왔는데 ㅎ..네 여기 하트안눌러본 바보 하나 있어요.. 세상에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어쨌든 수고많으셨습니다~
9년 전
독자71
엑소영이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반년?동안 진짜 즐거웠어요!! 이거보는 재미로 글잡담왔다니깐요!! ㅠㅠㅠㅠ다음 카톡썰도 재밌게 볼 예정입니다!!!하하하하핳!!!!!!!! 진짜 글삭같은거 하지마요...텍파도 텍파지만....인티 들어와서 생각날때마다 읽을꺼예여ㅠㅠㅠㅠㅠ에필로그ㅋ...고백똽...ㅋㅋㅋㅋ미래를 바꾸기위해서 백현이의 머리가 한몫했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다음주에 뵈요!!!!!!!!1
9년 전
독자7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241.12
친구에게서 인티를 접하게되어서 뭘볼까고민이던중 판타지를 좋아하던 저에게 이글을 접하게해주었습니다ㅠㅠㅜㅠㅠ벌써 완결하고 텍본까지ㅠㅠㅠ정말 꾸준히 보러왔는데 이젠 무슨낙으로 오나요ㅠ[email protected] 정말 텍본받고싶습니다!!정말 마음이 아프네요ㅠㅠ다음번에 꼭 뵐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ㅎㅎㅎ
9년 전
독자73
분명 암호닉을 적은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까먹고야 말았습니다........ ㅠㅠㅠㅠ 뭐 그래도 보내주신다니 정말로 넘넘 감사해용~~!! 제 멜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그동안 님의 글을 보면서 웃고 울고 많이 했는데 정말 글이 올라올때마다 즐겁고 행복한 맘으로 글을 읽게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이후에 또 다른 새글로 올라올 때까지 열심히 기다릴테니 좋은글로 꼭 돌아와 주세요..그동안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9년 전
비회원152.33
텍본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지만 능력남용맥시멈초능력자들 처음부터 쭉 봐왔어요!!!! 원래 초능력물은 솔직히 오글거려 잘 보지않는데 재미있게 잘 봤던거 같아요!!! 암호닉이 없어서 굉장히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음.. 글 읽으면서 저는 달달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남자친구가 누가 정해지는지 정말 관심있게 봤거든요ㅎㅎㅎ 제가 생각하던 커플링은 이어지지 않았지만 루한하구 이어진것도 좋았어요ㅎㅎㅎ 솔직히 작가님한테는 염치없는 말이지만 번외로 각각의 멤버별로 이어졌으면 어땠을지도 생각했던거 같아요ㅎㅎㅎㅎ 아무튼 정말 잘 봤구요~~ 텍본기대하겠습니다^^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74
헐 제가 암호닉을 신청을했는데 까먹고말았어요...그래도 작가님께서 메일로 보내주신다니 제가 다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지금까지 맥시멈 써주셔서 고마웠어요 재미있었는데 끝나다니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제메일을 가르쳐드릴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헐.. 텍본이다 텍본 [아슈머겅]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글 쓰는동안 정말 잘봤어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정독하고 봤는데 하.. 마지막텍본이라니.. 그럼 글은 이제.. 안쓰시는건가요? 기다릴게요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보내주시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노랑이에요 작까니무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텍본이라뇨ㅠㅠㅠㅠㅠㅠ감사의 눈물 일단 좀 흘리고 가져ㅜ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작품 끝나서 안타까운 제맘 어찌아시고 에필로그도 올려주시더니ㅜㅠㅠㅠㅠㅠㅠ텍파까지ㅜㅠㅠㅠ 진짜... 텍파가 깨져버릴때까지 핥고 앓고 핥으며 보겠슴다 작까니뮤ㅠㅠㅠㅠ그전에 대사들을 다 외워버리는 걸로ㅜ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제 사랑 다~~~~~ 받아가세요~!!!! 워아니!! 아이시떼루!!! 알럽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헐ㅠㅠㅠㅠ텍파!!!워후!!!ㅠㅠㅠㅠ작가님정말수고많이하셨어요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ㅜㅜㅜㅜ진짜많이사랑하고애정해여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77
됴랑이에여!!!!!!저번 텍파 받은것도 잘읽었는데 또 텍파라닛!!!!!완전좋아요..♥신알신 올때마다 행복했는데 이젠 안오겠죠ㅠㅅㅠ..또르르 그래도 텍파로 ㄱ케속 정주행해야겠어요..!!!
9년 전
독자7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79
아진짜 작가님글볼려고 항상 인티들어왔었는데..ㅠㅠㅠㅠ벌써 끝나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 꾸준히 글올려주셔서 감사하구 수고하셨어요 작가님♥♥항상좋은글 감사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80
피곤입니다!!! 원래 저 이거 아까 알림이 왔는데 방금 봤어요!!! 에필로그도요!! 왜냐면 저 뮤지컬 보고 왔어요! 진짜 재밌더라고요!! 오늘이 시험인데 뮤지컬도 보고 오고 이렇게 늦게까지 작품도 보고 시험은 벌써 망했네여....시험 무서워요 공부 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아 저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49.33
그동안 작가님 작품 진짜 재밌게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다음 작품도 쭉 열심히 볼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그 동안 매번 인티 들어와서 보던 글을 이제는 폰에서 텍파로도 읽게되다니..ㅜㅜ
암호닉은 없어서 시크릿 에피소드는 못 보겠지만 그래두 정말 재밌게봤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81
매메에요!!! 아아아 작가님ㅠㅠㅠㅠ 그동안 즐거웟어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 아엉 텍파로 다시 정독해야지ㅠㅠㅠ 아아아 끝이라뇨ㅠㅠㅠㅠ이럴순없어ㅠㅠㅠㅠ 힝ㅠㅠ 다음작품혹시하시나요ㅠㅠㅠㅠ 흐엉 저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82
뭉이에요!!!
드!!!디!!!어!!!ㅠㅠㅠㅠ맥시멈썰이ㅠㅠ막응ㅠㅠ내렸어요ㅠㅠㅠ말도안돼ㅠㅠㅠㅠ전부 다 바뀌았어ㅠㅠㅠ백현이 동생도 다시 돌아와서 더니상 백현이가 힘들어하지 않아도 되고..세훈이도 더 이상 혼자가 아니고, 우리 타오도 더이상 혼자끙끙 앓지 않아도 되고, 징어링 종인이도, 준면이도 더이상 힘들지 않아도 되고? 모든 아이들이 머리싸매며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이젠 평화롭겠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진짜..이썰은 내가 잊지 못할것 같을 만큼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우리 작가님 수고 믾으셨어요!!!

9년 전
독자83
아ㅠㅠㅠㅠㅠㅇ이명작을 중간부터 쭉 정주행을해오다가 암호닉신청할까말가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쓸때없는고민이였ㅇ네용..휴ㅠㅠㅠㅠ아 신알신울리고 제로콜ㄹ라고 써있으면 항상설레하면서 듩어왔었었는데ㅠㅠㅠㅠㅠ이제 초능력자들ㄷ도ㅠㅠㅠ빠이네요ㅠㅠㅠㅠㅠ그래도 해피엔딩으로끝나서 다행이에요.정맟ㅊ로ㅠㅠㅠㅠㅠㅠ막 갑자기 맥시멈들이죽어갈때 엄청걱정했었는데ㅜㅜㅜㅜㅠㅠ역시다들똑똑해서백둥ㅇ도살고타오도행복하고세휴니도ㅠㅠㅠㅠ다른아ㄷ이들도.많이 행복해져서 진짜현실설렘현실좋음..♥ㅠㅠㅠㅠㅠ진짜 그동안글보면서 화나기도했고웃으면서재밌게본썰은이게최곤거같아요ㅠㅠㅠㅜ텍파만약에받는다면진짜ㅜㅜㅜㅜ다시재탕여러번할꺼에요ㅠㅠ작가님그동안수고하ㄹ셨습니다.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8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 사랑해요자까님♥
9년 전
독자85
권지용이에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텍스트파일 감사합니다! 소중히 소장하고 잘 읽겠습니다 ;ㅅ;
9년 전
독자86
헐 암호닉 신청안해도 주시는서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으허유ㅏ너ㅠ마ㅓㅠ유ㅠㅠ 택본이라니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티 한동안 안하다가 들어왔는데 이미 작품은 끝을 달리고 있었고... 저는 암호닉 신청을 못했을 뿐이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한게 며칠전인데 완결이라니ㅠㅠㅠ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ㅠㅠㅠ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ㅠ
9년 전
독자89
작가님 고3소녀에요ㅠㅜㅠㅜ으어으어 하트하트 텍본하트하트ㅠㅜㅠㅜㅠㅜ저번에도 받았는데 완결하소 받으니까 새로운기부뉴ㅜㅠㅜㅠㅜ 완결아쉬워서 어떡해요ㅠㅜㅠㅜㅠㅜ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ㅠㅜㅠ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진짜 감사해요ㅠㅜㅠㅜ

9년 전
독자90
댓1은 멀리멀리...☆ 물건너갔으니 추천1이라도 제가 하겠습니다!!!!!!! 칭찬해주세요!!!!! 제로콜라님....근데 왜 완결...? 큐ㅠㅠㅠㅠㅠㅠ 앙대영 ㅠㅠㅠㅜㅜ 항상 빠른 업뎃과 알찬 글로 저의 하루를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리울거에요 떠나지마시고 계속 글써주세요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많이 애정해여 제 ♡ 을 받아영! ㅠㅠㅠㅜㅜㅜㅜㅠ 금손으로 쪄오신 글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진짜 캐릭터들 하나하나 애정넘치는 이야기들로 재밌게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ㅜㅜㅠㅠ 제 최애인 루한이랑 이어주신것도 감사드립니다 ㅠㅜ 일터지고나서도 안 떠나시고 계속 그대로 이어와 주셔서 정말 감사해여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텍본을 보내주신다니...영광스럽구려. ..☆
9년 전
독자91
겨울이라 추운데 건강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시구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면서 셤기간 잘 보내세요 홧팅 ㅠㅠㅜㅜ셤 대박나시길...저도 셤 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저 이메일 남기고 가도 되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수줍게 남기고 사라진다☆)
9년 전
독자93
헐랭입니다!!!텍본!! 들썩들썩!!!전 짧고 굵게 쓰도록 하져! 작가님 수고하셨고요! 정말 이런 글을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 돌아오실때까지 기다릴께요 사랑해요
9년 전
제로콜라
헐랭님! 어서와요!!! 우리 헐랭님의 이메일이....사라졌....ㅠㅠㅠ 이메일 여기다 남겨주세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7
헐!!! 왜 사라졌ㅈㅣ???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ㅡㅇ로 보내주세요ㅠㅠㅠㅠ감사함다!!
9년 전
독자94
늦은감있게 이 글을 봤습니다...! 그렇게 많던글이 어느순간 다 읽고있더군요ㅋㅋㅋㅋㅋ작가님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텍본으로도 만들어 주신다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글써주셔서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9년 전
독자95
규야예요!! 진짜 능력 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너무 재밌게 봤어요! 지수라는 초능력은 여기서 처음 알게되고 진짜 그동안 너무 즐거웠어요ㅋㅋㅋㅋㅋㅋ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카톡이라니..ㅎㅎㅎ흐흫 이메일 남기고 갑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텍본ㅠㅠㅠ히이유ㅠㅠㅠㅠㅠㅠ 시크릿텍본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감사합니당 ㅠㅠ
수능때 힘들때 작가님 보면서 힘냈어요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98
뒤늦게 정주행해서 암호닉을 못했네요 ㅠㅠ그 동안 정말 잘 읽었어요 제가 초능력물 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 ㅎㅎㅎㅎㅎㅎ 그 동안 이 글 쓰신다고 고생하셨어요~~이제 겨울이니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99
luci

흐어어어어어 텍본이다 텍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깐님천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회원이라 쪽지가 와서 다행이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능력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그동안 잘읽었습니다 제말보다 눈물이많은것같은건 작가님착각으로해두죠(찡긋) 다음이야기도 기다릴게요 우리 죤대 죤대가 주인공인거 참 좋아효 하지만 다른 주인공도 좋아욤 아니 아무튼 ㅈ자까님짱짱 텍본잘볼께ㅛ 무단배포금지인건 텍본안에 써있으려나 ㅎ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로 부탁드려욤

9년 전
독자100
경수하트에요!마지막글에 답글달고 바로날라와씁니다!텍보뉴ㅠㅠㅜㅠㅠㅠㅠ내사랑텍보뉴ㅠㅠㅠㅠㅠ저는 워에독자님들처럼 초록색으로 나타내는 방법을 모르니,그냥쓸께요.우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들어가셔서 안되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세요~
9년 전
독자101
헐헐헐헐......ㄷ..대박...진짜 텍본..이예요..헐헐완전감동이예요ㅠㅠ비록 암호닉은 없지만...완전이작품소장욕구폭발시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해욯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립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우와ㅠㅠ 제가 이거 보려고 인스티즈 매일 붙잡고 가입하려 했잖아여ㅠㅠㅠ 벌써 끝이라니.. 지금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ㅠㅠ맨날 포인트쓰고 댓글 달았는데 암호닉도 할 걸 그랬나봐영..ㅠ 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작가님 또 다른 작 내실꺼져?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비회원210.228
메일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231.164
작가님 진짜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ㅠㅜㅠ저는 비록 비회원이지만 글잡담 올때마다 작가님 글 매번 읽었거든요 그런데 완결이 나서 아쉬어하고 있을때쯤 이렇게 텍스트파일을 만들어주시다니ㅠㅜㅠ정말 감사해요 작가님 그동안 글 진짜 잘 읽었구요! 다음작도 진짜 기대기대할게요!!♡♡♡♡♡♡♡[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103
흐규ㅠㅠㅠㅠㅠ텍본이라니ㅠㅠㅠ벌써 텍본이 나오다니ㅠㅠㅠㅠ암호닉은 없지만 항상 엑소와 징어가 말싸움을할때마다 징어를 응원하던 사람입니다ㅎㅎ!!그동안 초능력자들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읽었어요ㅠㅠ!귀여운엑소들과 징어ㅠㅠㅠ!특히 저는 츤츤거리는 종이니를 정말정말정말 좋아했죻ㅎㅎ준면이가 잘챙겨주던 오빠에서 장난치는 오빠로 변했을때 너무 귀여웠어욬ㅋㅋㅋ상상치도 못한 전개!!!엑소들을 항상 생각해주는 징어가 너무 착하고 귀여워서...하...너무..너무..좋았어요....특히 징어 애기로 변했을때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제로콜라님 사랑해요ㅠㅠ!벌써 초능력자들도 완결이네요!!!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제로콜라님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다음에도 또다른 글로 뵐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메일 남기고갈게요!!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04
암호닉은 없지만 텍본이라뇨ㅠㅠㅠ 뒤늦게 ... 정주행....ㄸㄹㄹ.... 좋은글이라 텍본은 꼭 받고싶네요ㅠㅠ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 마님나미ㅏ니나ㅣㅁ 써주세요(하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83.89
안녕하세요!! 사실 제가 비회원이라... 예전에 댓글 몇번 달고, 항상 달지는 못했는데요. 좀 죄송하네요 ㅜㅜㅜㅜㅜ
그렇지만 항상 열심히 보고 있었습니다.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너무 다행이네요.
아주 만약에.. 시크릿 에피소드를 볼수있게 된다면.. 그건 징어와 루아즈씨의 알콩달컹 결혼생활이기를 살짜쿵 바래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 이렇게 댓글쓰니 저두 정회원이 되고싶네요 ㅜㅜ 아무튼 다음작품도 기다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83.89
안녕하세요!! 사실 제가 비회원이라... 예전에 댓글 몇번 달고, 항상 달지는 못했는데요. 좀 죄송하네요 ㅜㅜㅜㅜㅜ
그렇지만 항상 열심히 보고 있었습니다.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너무 다행이네요.아주 만약에.. 시크릿 에피소드를 볼수있게 된다면.. 그건 징어와 루아즈씨의 알콩달컹 결혼생활이기를 살짜쿵 바래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 이렇게 댓글쓰니 저두 정회원이 되고싶네요 ㅜㅜ 아무튼 다음작품도 기다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105
헐 작가님ㅠㅠㅠㅠㅠ이제 텍파로도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너무 감사해요ㅠㅠ50화가 넘는 글을 쓰시는 동안 수고도 많으셨어혀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06
찬열아커몬이에요! 드디어 막을내렸내요ㅜㅜㅜㅜ ㅜㅜ끝난게 너무 마음아프지만 폰에 저장해서 두고두고 봐야겠어요 그동안 수고하셨고 덕분에 너무 재밌었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99.75
비회원에다가 늦게서야 읽기 시작했지만, 몰아보면서 소소하지만 행복한 시간을 저에게 준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
초능력자 엑소와 징어의 이야기가 이렇게 끝이 났다니 아직까지도 제 마음 속에는 징어와 아이들이 살아 숨쉬고 있답니다!
암호닉 신청은 했는데... 없는 것 같아서... 일단 메일만이라도 수줍게 남기고 갑니다! 작가님~ 요즘 날씨가 어메이징하잖아요 ㅠㅠ 감기조심하시고, 다음 글에서는 회원으로 암호닉으로 만나길 바라면서 텍파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99.69
자까님ㅠㅠㅠㅠㅠㅠ저진짜1화부터 쭉봤는데ㅈ이렇게 텍본을 주신다면 더럽..the love...♡ㅋㅋㅋㅋㅋ진짜 수고하셨어여 보는동안 어떻게 시간이 지나가는줄도 모르고 벌써 완결이 되고 텍본까지...하...제 고삼이 이렇게 지나갔네여ㅎㅎㅎ
텍본 보내주시면 감사히 보관하겠습니당ㅎㅎ정말 수고하셨어여ㅠㅠㅠ제 이메일은 살포시 놓고 가여ㅎㅎㅎ[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99.69
혹시 보내셨나요? 제 메일이 반송되게 설정되어있던것같아서요ㅠㅠ죄송하지만 혹시 보내셨으면 다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아니요 아니요! 아직 안보냈어요ㅎㅎㅎㅎ 주말에 보낼 예정입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107
작가님ㅅ진짜재밌게읽었쏘요!!항상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ㅠㅠ고딩이라자주못들어오고해서암ㅇ호닉신청하기눈치보였는데....이럴줄알았으면그냥할걸그랬나봐요ㅠㅠㅠ공부하느라스트레스받고그랬는데이글보고항상힐링했어요~너무감사드립니당시간나면정주행할생각이에요!어쨌든!진짜재밌게읽었구감사해요자까님*'-'*
9년 전
독자10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242.172
와!!!!!텍!!!!!!본!!!!!!!!작가님은 천사이신가요...?ㅠㅠㅠㅠㅠㅠ비루한 비회원에게 텍본이라니!!!!!그동안 암호닉도 신청못해서죄송해요ㅠ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ㅜ그치만 항상 인티오면 작가님 작품부터찾아요!!시크릿에피소드도 궁금하지만...........텍본주신다면 감사히받겠습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가님~!!!그동안 좋은작품 써주셔서 감사했어요~앞으로도 많이써주세요~!사랑합니다!
9년 전
비회원222.231
안녕하세요!! 사실 제가 비회원이라... 예전에 댓글 몇번 달고, 항상 달지는 못했는데요. 좀 죄송하네요 ㅜㅜㅜㅜㅜ
그렇지만 항상 열심히 보고 있었습니다.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너무 다행이네요.
아주 만약에.. 시크릿 에피소드를 볼수있게 된다면.. 그건 징어와 루아즈씨의 알콩달컹 결혼생활이기를 살짜쿵 바래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하.. 이렇게 댓글쓰니 저두 정회원이 되고싶네요 ㅜㅜ 아무튼 다음작품도 기다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9년 전
독자10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Her 텍스트파일???? ㅜㅠㅠㅠ이게작가님능력이에여ㅠㅜ스페셜편까지있는걸로보아.. 아마..작가님은맥시멈이아닐까.. 살포시 추측해bom...ㅎ 옛날에 아파서 죽먹고있을 당시에도 작가님 글 읽었던 기록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아.. 그리고 마지막이라고 얘기하지마세요ㅠㅠ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하다능... 와타시 작가님의 글을 또 읽고싶다능... 제 마음이 들리sim??? 헿ㅎㅎ언제든지 돌아오세요, 제 신알신은... 너에게만 반응하니깐..(느끼) ♡

9년 전
독자110
같이의 가치에요!!ㅠㅠㅠ 마지막이라니 슬퍼요ㅠㅠ 또 재미있는작품으로 돌아와주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9년 전
독자111
샘물이에요! 드디어 끝이 낫네요! 빌라때부터 잘챙겨봤는데 벌써 두번째작품이..ㅠㅠㅜ작가님은너무부지런했고 저는 너무 게을러서..ㅎㅎ게다가 한동안 정지먹다가 오늘풀려서 조금 밀려서 완결을 함께하지 못했다는게 너무아쉽네요ㅠㅠㅠㅠㅠ 다음 벌써 내셨더라구요! 그작품도 그다음도 다다음도 다다다음듀 함께합시당!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 수고하셧습니다~
9년 전
독자112
EB입니다!111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텍파 ㅎㅎ 텍파!!!!!!!!!!!!1111 폰에 소장하고다니면서 아낄게여 ♥
9년 전
독자114
방금 메일확인해써여!!!!!!!!!!!!!!!!!!!!!!!!!!!!!!!!!!!!!!!!!!!!!!!!!!ㅜㅜ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작가님도 ㅎㅎ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세요 ♥
9년 전
비회원143.61
[email protected]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너무 늦었네요 ㅠ 죄송합니다제가 인티를 몰랐었는데 작가님 글을 보고 거이 매일 들어오곤 했었습니다. 아직 회원은 아니지만 틈틈히 기회를 노리고있어요^^
9년 전
독자117
코끼리
ㅠㅠㅠ사랑합니다!!!!다음작도 정말 사랑합니다♡♡♡♡♡♡♡♡♡예전에도 ♡♡♡♡지금도♡♡♡♡앞으로도 ♡♡♡♡사랑합니당♡♡♡♡♡

9년 전
독자118
똥잠입니다♥ 지난 중간 텍파도 받아서 잘읽었습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 글로도만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제로콜라
똥잠님 어서와요! 받으셨나요???
9년 전
독자119
아 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갠소해서 잘 읽겠습니다♥ 이메일간줄 모르고 또 써버렸당...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네! 재밌게 읽으세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0
작가님 너무잘받았습니다:) 소중히 갠소해서 보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132.148
작가님 잘받았습니다~ 혼자 두고두고 잘읽을게요!!
9년 전
독자121
헐ㅠㅠㅠ 저 뭐죠? 왜 이걸 지금 발견한걸까요? ㅠㅠㅠㅠ 지금까지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참신하고 재미있었어요! 앞으로 연재해주실 작품들도 꼬박꼬박 읽을게요 ㅎㅎㅎㅎ 작가님의 작품이즈뭔들!! 믿고 볼 수 있을 것같아요 ㅎㅎ 제가 댓글을 늦게 달았지만 택본을 받는다면 평생 개인소장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 꼭 받고싶네요 ㅠㅠㅠㅠㅠ 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고요! 지금까지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9년 전
제로콜라
내일 정도에 갈 예정입니다!! 좋아해주셔서감사해요!ㅎㅎㅎ
9년 전
독자124
아슈머겅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텍파 잘 받았어여.. 잘 읽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매매 잘받았습니다!! 아껴가며 조심조심읽욌ㄴ어욤...
9년 전
비회원141.11
두부에요! 제가 너무 늦게 왔져...? 절 잊으셨을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여길 안왔더니 이제야 봤어요ㅠㅠㅠㅠ 못봤던 부분부터 끝까지 다 보고 왔답니다...★ 너무 늦게 온 것 같아여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 텍본도 받았었는데 소중히 간직중이에여ㅎㅎㅎ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에요! 처음부터 끝까지 제 취향을 저격한 글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연재 수고하셨습니다
9년 전
독자129
바닐라라떼에요~~ 아ㅜㅜㅜ 솔크가 다가오는데 저는 매일 일이나가고.... 피곤하기만 하고..... 집에오면 기절 출근 기절 출근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인티들어왔더니ㅜㅜㅜㅜ 텍본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 으허ㅜㅜㅜㅜㅜㅜ 일단 뒤늦게라도 받고싶은 마음을 담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주소를 남기구여ㅠㅠㅠㅠ 카톡에서 또 만나용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33.91
됴랑이예여ㅜㅜㅜㅠㅠㅠㅠ이제서야와여ㅠㅠ제가 너무 늦었나여ㅠㅠㅠㅠㅠ[email protected]인데 아직도 보내주실수있으니신가요ㅠㅠ부탁드려요ㅠㅠ
9년 전
독자130
허류ㅠㅠㅠㅠ저너무늦게옴유ㅠ뮤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주일이나더지났다니ㅠㅠㅠㅠㅠㅠ저뭉구에요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ㅏㄴㅁ러이ㅏㅇ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텍본받기에는너무늦었나요?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31
Aㅏ.... 시험 기간동안 공부에 찌들어 인티 계속 접속 못 하다가 정신차리고 왔는데...왔는데....벌써... 맥시멈도 끝나 있었네요..허...핳...흫...햫....혛...훃....햏...헿...ㄹ흫ㅎㅎ흐흐히히핳후루르르ㅡㄹ르루룰 암호닉 신청했았는지도 생각이 안나요....나 어떡해...... 염치 없지만............ㅡㅜㅜㅜㅜㅜㅜ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릴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ㅎr...망할 시험
9년 전
독자132
Hㅏ...암호닉을 찾았아요.... 심지어 신알신도 풀려있어서 다시 눌렀네요.... 암호닉 '마름달'였구요 찾다보니 약 3개월 전에 글 내용 증에 텍파 관련 내용이 있었는지 텍파 받을거라고ㅋㅋㅋ 울부짖었었네요.... 그랬어놓고 크....시기를 놓쳤다니... ㅋㅋㅋ 시험 기간이라 못 본 부분 정주행 해야겠어요
9년 전
독자133
으아작가님ㅜㅜ너무늦게온건아니겟죠??ㅜㅜ하나하나읽다보니 벌써 2014년도 다끝나가요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작가님 더럽!♥ 저두텍본으로또읽고시퍼용늦엇지만수줍게 남기구갈게요 -작가님 잘받았습니당 감사해용♡
9년 전
제로콜라
어익후 메일이 반송이 되네요ㅠㅠㅠ 이메일 확인 좀 부탁드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으으작가니임♡
새벽에뒹굴거리다가 정주행하고왔는데
이걸 텍본으로 다시한번 꼭보고싶어요ㅠㅠ
비루하지만 늦게라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보내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슴당 작가님♡
항상좋은글감사하고 한판붙자남사친들도
보고와야겠어여 물논 제남사친들은 성격은똑같지만얼굴이 엑소가아니라는 큰 단점이 헣..눈물..
그럼결론은 행복한하루되십셔♡

9년 전
비회원196.130
헐....헐........ 루한쌤내꺼찜 이에요....이게 무신....텍파...늦었나요?ㅠㅠㅠ안돼요ㅠㅠ늦으면ㅠㅠ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ㅠㅜ제바류ㅠㅠㅠㅠ 초능력맥시멈썰 정말 잘 봤어요! 중간중간에 있는 그 감동...크으!!! 수고많으셨습니다!
9년 전
독자136
작가님ㅜㅜㅜㅜㅜ첸싱머신이에여ㅜㅜㅜㅜ거의 한달만인가여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왔는데 텍파라닛!! 지금 메일 쓰고 가도 되나여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ㅜㅜㅜㅠ으엉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9년 전
독자137
안녕하세요!! 유후예요ㅎㅎ 저번에 메일을 남기긴했는데 아직 안 왔길래 다시 올려볼게여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작가님 얼른 다시만났으면 좋겠어여ㅎㅎㅎ
9년 전
독자138
헐헐ㅠㅠㅠ 어제 처음 이 글을 접하게 되어서 늦어도 너무 늦었네요....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말 보면서 텍파로 만들어졌으면 좋겟다... 텍파 만들어져있으면 진심 나만 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봤었는데 이렇게 이메일 보내주신다니ㅠㅠ.. 너무 늦은게 아닌가 걱정이되네요..! 이미 21일이나 지났지만 완결내신거 축하드려요! 그리고 해피엔딩.... 원래는 새드엔딩만 여운에 조금 남았는데 해피엔딩인데도 여운 남는 빙의글은 처음인것같아요.. 작가님 금손 짱짱bbbbbb!!!!
9년 전
독자139
지금까지 1화부터 매일 기다리명서 정주행했고
제가 가장 좋아하던 내용이엿는데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비회원14.29
ㅠㅠ기다려도 메일이 안 와서 다시 달아여ㅠㅠ 지금 로그인이 안 되는 상황이라 비회원으로 달지만.. 텍본 ㅠㅠ얼른 보고싶은대ㅠㅠㅠ 수고하셨어요! 요즘 남사친들 도 재밌게 보고있지용 ㅎㅎ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ayeon0111@#hanmail.net
9년 전
제로콜라
지금 보냈습니당 저기 #은 빼는거 맞으시죠?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용!!ㅎㅎ
9년 전
독자140
작가님!텍본받았습니다!!!너무감사해요ㅠㅜㅠㅠ잘읽을께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141
작가니뮤ㅠㅠ너무늦었나요..?ㅠ혹시 아직도 메일링가능하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ㅠ그동안 너무바빠서 최근에 다몰아보고 있는뎅 진짜잘보고있습니다~!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56.79
ㅠㅠㅠ작가님... 메일이 안오길래 다시 와봤더니 제가 쓴 댓글이 사라졌어여ㅠㅠㅠㅠㅠ그래서 그런데 아직도 메일링가능하시다면 [email protected]으로 부탁드려여ㅠㅠㅠ그리고 정말 재밌게 봤는데 지금까지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144.173
작가님.. 지금 댓글 다는건 너무 늦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 텍본 없어도 할말 많으니까! 저 지금부터 앓을거에요ㅠㅠ
작가님 진짜 저 오늘 5섯시간 걸려서 정주행 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체가 뭐에요ㅠㅠ
와.. 제가 판타지에 환장해서 글잡에 있는거 거이 다 읽었는데 이게 제 최고 작품이에요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사람 손이 어쩜 그래요 왜 난 안금손 독자일까요ㅠㅜㅠㅠ
나도 작가님 처럼 금손이면 앓는것도 진짜 멋있게 앓을텐데ㅠㅠㅜㅠ
제 글 솜씨가 이것밖에 안돼요ㅠㅠㅠ 읽지마요ㅠㅠ 아니 읽어줘요ㅠ
전 왜 이글을 이제서야 발견한걸까요... 진짜 나레기..
인티를 조금 더 빨리 알았어야 되는건더ㅣ...
진짜 하고픈말 천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다 쓸 수가 없네...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아껴요ㅠㅠㅠㅠ
전 이만 작가님 글 다른것들도 정주행하러 사라질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아닠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잘 써주시고 어딜 가십니까?!!! 어서 이메일을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정말 이 새벽에 귀여움에 끙끙 앓게 만드시다니... 대단하신걸요..?ㅎㅎㅎ
9년 전
비회원141.128
헐.. 헐헐 내 작가님이 답댓.. 아 감동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말했었나요 작가님 제꺼라는걸?ㅠㅠㅠ 아 진짜 주실줄 몰랐는데 으엉ㅠㅜㅠㅠ사랑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제 댓글을 귀엽다고.. 아 심쿵ㅠㅠㅠ
어우 손떨려.. [email protected] 이에요 작가님♡♡♡♡♡♡♡♡♡♡제로콜라만 먹을께요♡

9년 전
독자142
작가님 안녕하세여 저는 그냥 지금 방학을했는데 학교나가는 올해 고3이에요 제가 학교에서 자습을 4교시 한교시에 두시간씩하는데 일교시부터 삼교시까지 정주행했어요♥.♥ 진짜 짱잼!! 감동도있고 재미도 있는 글이었어요..그런데 저는 이글을 너무 늦게 발견하고 만것이에요..ㅠㅠ 염치불구하고 댓글을 남겨보는데..24일전 글에 댓글을 남기게된 저를 매우치세요ㅠㅠ 가능하시면 받고싶은데.. 혹시나 괜찮으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이제야 정주행한 매우매우 염치없는 독자♥.♥
9년 전
독자143
헐 작가님..예전부터 꼭꼭챙겨보고 있었는데 중요한 텍본공지를 못보고있었네요ㅠㅠㅠㅠㅠ정말 이작품 제가 봤던 초능력물 소설중에 정말 최고예요ㅠㅠㅠㅠ항상 챙겨보곤있었는데 암호닉신청을 안했었네요ㅠㅠㅠ혹시 괜찮으시다면 메일보내주실수 있나요..?애정합니다♡♡ㅠㅠㅠ 보내주실수있으시다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
9년 전
비회원111.116
으앙 저 맨날 이거 본다고 들어왔었는데 한동안 못들어왔더니 완결이 되있네요ㅠㅠ작가님 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새작도 응원할게요!!
9년 전
독자144
느릿느릿 이것저것 하고 슬쩍 온 햇살입니다ㅜㅜㅜㅜ 누군지 기억도 못하시겠지만 틈틈히 시간 내서 보러온답니다ㅜㅜㅜ 보고 다시 슬쩍 가버려서 죄송해요ㅜㅜ 텍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혹시라도 너무 늦진 않았는지 걱정되네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해요ㅜㅜ
9년 전
독자145
안녕하세여 작가님 바로어제 작가님작품발견하고 계절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편 정주행한 사람입니다..ㅎㅎ...사실 기간놓친거같아서 그냥 포기하려했는데 시크릿에피소드....하......포기하기싫네요ㅠㅠㅠㅠㅠㅠ될지는 모르겠지만 메일남길게요 바쁘시거나 하시면 안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그럼 전이만 시험공부하러갈게요!핳
9년 전
비회원 댓글
헐 비회원이지만 꼬박꼬박 챙겨보고있엇는데 핸드폰이고장나는바람에 한동안못봣어요ㅠㅠㅠ새로사고 찾아보니까 벌써완결이네요! 그래서새벽까지 재밌게봤어요ㅋㅋㅋㅋㅋ 작가님좋은작품감사해요♥ 비회원이라 암호닉은없어서 숨겨진이야기는 못받겟죠...?ㅠㅠ혹시라도 보내주시면 정말감사히읽을께요
9년 전
비회원 댓글
아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에요
9년 전
비회원145.44
헐!! 정주행하다가 댓글남겨요!!!!
아직까지도 인스티즈에 가입하지 못해서.... 비회원인데...ㅠㅠ
이메일 남기면 텍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얼른 댓글쓰고 작가님 다른 글들 보러 갈꺼에요ㅠㅠ 꿀잼
일단 제이메일은 [email protected]입니당!!
작가님 짱이에요 사라지지 마세요제바류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8.34
제가 너무 늦게 왔나요...★☆
저 목련이에요 암호닉 신청해놓고 잘나타나지도 않아서 죄송해요...ㅠㅠ 저는 아직도 비회원을 못벗어나고 있고 요새는 고등학교문제때문에 너무 힘들어요ㅠㅠㅠ으어유ㅠㅠㅠ
그렇게 살다보니 어느새 완결이났네요
너무 늦은 죄인이지만 저도 텍본 보내주실수있으련지요... 회원가입하면 제일먼저 작까님 찾아올게요 그동안 연재해 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저에게 재미와 좋은 추억만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email protected] 으로 텔본 부탁드릴게요 사랑합니다♥♥♥♥♥♥♥

9년 전
비회원97.218
지금도 가능한가요...? 지금 정주행하고있눈중이긴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늦었겠죠...? 그래도 메일주소 한번 남겨봐요 [email protected]
9년 전
비회원101.72
엏...안녕하세요! 지금 글잡에서 이것저것찾아보다가 작가님글을 보게되었는데 이렇게 딱 공유해주신다니 기쁜마음으로 댓글을 달아봅니다!
사실 비회원에다가 너무늦은거같아서 댓글을 쓸까말까 고민 엄청하다가 댓글을 써봅니당ㅎㅎ 지금 다 읽었는데 너무재밌어서 나중에 시간날때 다시 보고싶을것같아서요ㅠㅠ 조심스럽게 메일주소 남겨두고 가요...♥ 작까님은 날개없는천사...♡ [email protected]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46
헐 너무늦엏나여....? 평소에 너무재밌게봐서...ㅠㅠㅠㅜㅜ조심스럽게 메일주소남기고갑니당(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ㅎㅎㅎ
9년 전
비회원58.107
으아......잠시라고 생각해ㅛ는데 안들어온사이에ㅜㅜㅜㅜㅜ 혹시 지금도 괜찮나요??? 안괜찮으시면 안보내주셔도되여ㅜㅜㅜㅜㅜ [email protected]입니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7
헐... 몇달안들어왔더니 텍파가ㅠㅠㅠㅠ 완결이 나 있네요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었나요...? 괜찮아요 저 암호닉은 신청하지 않았지만 작가님 덕후였습니다ㅠㅠㅠ 안온사이 새글도 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행복해요ㅠㅠㅠ 초능력물을 좋아하게 만든 글이 바로 작가님 글인데 끝나버려서 아쉽기도하네요ㅠㅠ(뒷북) 암튼 뒤늦게라도 수고하셨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48
이걸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서치하다가재미있어보여서정주행하고있는데텍파라니요ㅠㅠㅠㅠㅠㅠ첫번째텍파공유글보고바로달려왔지만2개월전글ㅠㅠㅠㅠㅠㅠ혹시괜찮으시다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보내주실수없나요?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친구한테 추천받고 이제서야 정주행달렸는데 혹시 지금도 텍파 보내주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능하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재밌게잘봤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150
지금이라도가능한가요ㅠㅠ정말재밌게읽었어요 꼭받고싶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ㅓ무 늦은감이있지않나 싶어요ㅠㅠ
9년 전
독자151
지금도 가능할까요?! 진짜 이 글 너무 좋아해서 즐겨찾기에도 있어요 ㅠㅠ텍본이라니 꼭 받아보고싶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된다면 꼭 부탁드려요!!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 주세요!!ㅎㅎㅎ
9년 전
독자152
지금이라도 받을수 있나요 ㅠㅠㅠㅠ 저번에 정주행하다가 이제 다봤는데 텍본 소장하구 싶어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53
허윽 오늘 정주행 다했는데 텍본 받을수있나요ㅠㅠㅠ 진짜 이작품은 사랑입니다 작가님 정말 여 하 the love...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

9년 전
독자154
헐........ 진짜진짜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완결 공지를 이제서야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지 올리신지 2개월이 넘었는데 지금 주소 적어도 보내주시나요..?ㅠㅠ 진짜 재밌게 읽었던 글 중에 하나라서 꼭 받고싶어요! 혹시 보내주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155
오모오모 텍파...지금도 받을수있을까요...ㅎ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쎄용ㅎㅎ♡
9년 전
제로콜라
곧 보내드릴테니 확인해주세요!ㅎㅎ
9년 전
독자156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지금 보내드렸씁니다! 확읺주세요!
9년 전
독자157
헝헝 ㅠㅠ 텍본이라니 ㅠㅠㅠ 지금은 너무 늦었죠...? ㅜㅜㅜㅜㅠㅠㅠㅠ 좋은 썰 보는것만으로 만족해야겠어요 ㅠㅠ 역시 인생은 타이밍... ㅠ 어찌되었든, 수고 많으셨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아니요! 지금도 보내드리고있어요! 매일을 남겨주시면 내일이나 모레안으로 갑니다! 오늘은 약속이있어서..ㅎㅎㅎ
9년 전
독자158
헐.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진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지금 보내드렸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59
아! 받았어요!!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으아니.. ㅠㅠ 미국폰이라 그런지, 텍스트가 깨져나오네요.. 컴퓨터로 다운받아 봐야겠어요!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160
헐....텍본....비록늦게보고암호닉도없지만..비루한저도 텍본을받을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그리고이작품도 정말 재밌게봤습니다!!감사해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9년 전
독자161
헐... 나결정하고 요 몇달간 바빴어서 텍본 나온지도 몰랐네요 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0.88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요즘 애완사람도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39.52
[email protected] 이요 비회원이라서 못볼줄 알았는데 볼수 있어서 좋아요 텍스트 파이 부탁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애완사람 보러가요><
9년 전
독자16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걸 이제야 다 봤네요ㅠㅠ 지금도 텍본 나눔 하신다니 정말 감동입니다ㅠㅠㅠ
진짜 재밌게 봤어요 끝났다는 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새 작품도 얼른 보러 갈게요!

9년 전
독자163
헐 아.. 저 스젤졸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공부때문에 한동안 못들어오다가 드디어 가입해서 들어왔네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 너무 늦었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되나요?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네네! 기억하죠!!! 진짜진짜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 공부를.. 없애야되요.. 저도 요즘 시험기간이라 글을 못쓰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
텍본 보내드렸으니까 확인해주세요!!ㅎㅎ

9년 전
독자165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늦게와서 죄송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하트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정주행 끝났어여...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지금도 되나 모르겠네요ㅠㅠ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안녕하세요 작가님@@ 징징이예요ㅜㅜㅜ와 나 엄청오랜만에 들어온듯ㅋㅋㅋㅋㅋㅋㅋ중간 텍파받고 이후로 바빠서 안들어왓다가 어제 핸드폰정리하다가 텍파보고 급 아련아련한 눈빛으로 내가완결을 못보았꾼...이러면서 이제서야 들어와서 봤는데...분량이...후덜럴......지금에서야 완결을 본 미천한 저에게 귀한 텍본주시면 안될까요ㅜㅜㅜ이건 평생소장용이야...★ 시험기간이라지만 상관없스무니다... 작가니무ㅜㅜ 부탁드려요ㅜ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ㅜㅜㅜ
9년 전
독자16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너무너무재미잇게봣어요ㅠㅠㅠㅠㅠ진짜 텍본꼭받고싶어요!
좋은글써주셔서 너무감사드랴요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용!
9년 전
독자169
받앗어요!!!!!너무너무 감사해요
잘읽을게요:)

9년 전
비회원231.74
비회원도 텍본 되나요ㅠㅠ
[email protected] 꼭 부탁드려요

9년 전
제로콜라
너무 늦어져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내드렸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죄송합니다 너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9년 전
독자170
혹시 아직도 보내주시나요?ㅠㅠㅠ오랜만에 인티 들어와서 완결내신걸 이제 봤어요ㅠㅠㅠㅠ으헝헝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
9년 전
제로콜라
아유 너무 늦게 보내드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보내드렸으니 지금 확인해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172
아니에요!보내주셔서 감ㄹ사해요♥
9년 전
독자17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보내주세여ㅠㅠㅠㅠ방금정주행마치구왓는딩..ㅜㅜ
9년 전
제로콜라
늦게 보내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7.201
늦었지만 텍파 받을 수 있을까요ㅠㅜ 이 작품은 텍파로 여러번봐도 질리지않을 작품이네요ㅎㅎㅎ애완사람 먼저보고 요아이 보러왔는데 정말 너무 재밌능거같아요오!!!!
[email protected] 입니다아!!

9년 전
비회원111.188
어ㅠㅠㅠㅠㅠㅠㅠ혹시ㅠㅠㅠㅠ저도ㅠㅠㅠ저 진짜 열심히봤는데ㅠㅠㅠㅠㅠ[email protected]좀 보내주심 안될까요ㅠㅠㅠ진짜 재밌게봤어요
8년 전
비회원8.148
작가님 글 다시 정주행하다가 택파가없어서 이렇게 늦게 댓글달아요ㅠㅠㅠㅠㅠ[email protected]
보내주시면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ㅠ작가님글짱이에요정말볼때마다 감덩♡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용!!ㅎㅎ
8년 전
독자173
4am 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맥시멈 글 오랜만에 읽고싶어서 왔는데 언제 텍본도 나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받고싶은데 너무 늦은것 같기도 하구 ㅠㅠㅠㅠㅠㅠㅠ

/텍본 잘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93.6
정주행했어욥!!!!!ㅠㅠㅠㅠㅠㅠ텍파가....없으요..ㅠㅠㅠㅠ보내주십사 이렇게 댓글한번 달고갑니다 글너무재미져요!싸랑해요 [email protected]
8년 전
독자174
삼일만에 일하면서 봣습니다 ㅠㅠ 폰 못할땐 자꾸 빨리읽고싶어서 다급해져서 실수하고 새벽에 늦게까지 읽고ㅠㅠㅠㅠㅠㅠ혹시 받을수있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용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이제 다른글 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너무 늦어져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안녕하세요 작가님! 너무 늦은것같아서 댓글남기기도 죄송한데 오늘 작가님글 이때까지 정주행하다가 텍파가... 텍파를... (왈칵 놓쳐버려서.... (운다 지금이라도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댓글남겨요.. 작가님 정말 죄송합니다 ;ㅅ;.....

8년 전
비회원136.139
갑자기 맥시멈보고싶어서 오랜만에 글잡들어갔는데 혹시 사라졌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다행이에요ㅠㅠㅜ 텍파부탁드려요ㅠㅜ 감사합니다♥[email protected]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씁니다!! 확인부탁드려용!!ㅎㅎㅎ
8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 제가 진짜 열심히읽었는데... 이렇게 낮게라듀 텍파 부탁 드려봅니당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정말정말 재미있게 일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죄송하지만 부탁드릴게요...♥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당!!ㅎㅎ
8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163
문제아들 정주행하다가 이 작품을 처음 알았네여ㅠㅠㅠ 혹시 저도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
[email protected]

8년 전
독자18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헐 문제아들 읽다가 이 작품도 알게됐네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 늦었지만지금이라도 텍파 받을 수 있을까여ㅜ ㅠㅠㅜㅜㅜㅜ?? 후ㅜㅜ ㅠ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59.198
하..맥시멈 읽으면서 삼일동안 정말 즐거웠네요 물론 엄마미소 유발하는 내용만 있었던 것이 아니긴했지만 마치 드라마를 정주행한것 함과같은 그런 행복함이였달까요 굉장히 즐거웠어요 제 취향저격하셨더군뇨 작가님 최소 스나이퍼..히히❤ 아직 비회원이라 절 기억하시긴 어려우시겠지만 작가님 사랑해요❤❤❤ 다음 작품도 읽으러갑니다아아 만약에 혹시 텍파 가능하시다면 꼭꼭 부탁드립니다 물론 못주실수 있지만요 그래도 혹시 몰라 두근두근하며 남겨요[email protected]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으니 확ㅇ;ㄴ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58.157
헐 방금 에플에 달고왔는데........으 오늘다본 초능력파일 ㅠㅠㅠ 8개월지난 지금 될까여?ㅠㅠㅠ 기대해보면서 일단 소신으로 [email protected]
8년 전
독자181
헐 다른 글 정주행하다가 이제서야 발견했... 이틀 내내 밤낮으로 정주행했어요 짱... 비록 한참 늦었지만 잘 봤습니다ㅜㅜ 해피엔딩이라 다행이넹유 늦었지만 혹시나 해서 메일 주소 남기고 갑니다 흙... 죄송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82
헐 작가님....아직도 텍본 나눔을 하신다뇨ㅠㅠㅠㅠ진짜요???정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느허루후유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엑소 글로 판타지는 본게 없었는데 이렇게 재밌는 판타지 보여주셔서 진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이제 작가님 글 다 읽을거에요!!!!!!!!!! 영어 대문자로 암호닉 신청하면 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제 이메일 살짝쿵 남겨놓고 가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제로콜라
보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랴요!!!ㅎㅎ
8년 전
독자183
홀 작가님 받아써여 받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받았습니더ㅠㅠㅠ으허루루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로기 있기에녀???? 업청 감동 받었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사랑스러우시네여ㅠㅠㅜㅠㅜㅜㅜㅜㅜ진쩌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으허류류규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2.122
항상 제로콜라님의 모든 글 잘보고있었습니다ㅠㅠㅠ 비회원이라ㅠㅠㅠ 아쉬워요ㅠㅠ[email protected] 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84
헐...작까님....저 비회원시절에 이거 진짜 팬이었는데...늦게라도...가능할까요??프로파일러글보다가 우연히 같은 작가님인걸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제취적글만 써주시는거같아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텍파 꼭 받고싶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독자185
저 지금도 보내주실 수 있나요...? 저지금 3번째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 진짜 글이 너무 제춰향이고 진짜 몇번을 봐도 안질려여ㅜㅜㅜㅜㅜ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작가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제로콜라
확인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86
양양입니다 오랭만에 생각나서 읽는데 텍본이 미완이더라구요ㅠㅠ 원래 미완인가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아이돌 성별 반전 데이 [들어와] 공지 12 맞다이로 들어.. 12:14
뚝니또 노래 17 뚝배기 05.14 23:09
[이미지] 플릭스 정리 4 헷플릭스 05.13 23:58
~ 최종의 최종의 최수종의 하희라 ~ HERONG FESTIVAL: 헤롱제 <MAYDAY!>..1 헤롱헤롱 05.13 23:07
이달의 펑댓왕 "마에다 리쿠”3 고수위 촉수물 05.13 17:16
[여멤데이] 공지 지각 죄송합니다 ㅋㅋㅋ 8 멸망전 05.13 12:34
럭키 🍀 럭키비키 05.13 10:36
멤표 1 럭키비키 05.13 10:32
공지 럭키비키 05.13 10:31
작가 이미지 보여 주고 싶을 때 울리는 마법의 신알신 내 이름이 귀여.. 05.12 21:57
9 ㅎㅃㅍ......... 구씨 05.12 21:02
정성찬의 고정 ㅈㄴㄱㄷ들과 하는 다이어트 2 몸짱일지 05.12 17:45
[여멤데이] 수요 조사 10 멸망전 05.12 12:40
[공지] 공지 여러 개 나간다 꽉 잡아 13 네이버 웹툰 05.11 13:41
[오오삼삼] 사정 1 오오삼삼 05.10 20:05
일대일 내놔 엉덩이 내놔 05.09 20:35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집니다 [이미지게임] 레츠고 4 .txt 05.09 19:04
[오오삼삼] 대나무숲 4 오오삼삼 05.09 13:57
[오오삼삼] 멤표 3 오오삼삼 05.09 13:01
데이식스 [멤표] 우리도 이런 거 있다 데이식스 05.08 13:10
📸 Platter 05.08 12:32
[대나무숲] 누구니 8 머머리가되 05.07 22:08
[사정판] 댓알 껐음 여기는 14 머머리가되 05.07 22:07
[박제판] 애들은 싸우면서 큰다 44 머머리가되 05.07 22:05
[건의판] 머머리야 아빠 안 잔다 5 머머리가되 05.07 22:03
#nowplaying🎧 지구에서 살아.. 05.07 06:32
갓생의 탈을 쓴 자기 착취 아닙니다 갓생전시 05.06 16:53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5:58 ~ 5/15 1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