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2888l 2

 

 

 

Ep. 236 버킷리스트

 

 

죽기전에 해야 할 일들. 버킷리스트.

죽음이란 단어가 18살인 나에게는 너무 먼 일이라서..

그래서 나는 버킷리스트를 한 개도 작성하지 않았다.

계속해서 들려오는 속보에는 아직 북아메리카쪽의 맥시멈들의 죽음 뿐이었다.

 

 

 

"뭐야. 뭐 해야되?"

 

 

 

쌤은 갑작스러운 이번 일때문에 교무회의를 하러 갔고

남겨진 우리들에게는 슬금슬금 두려움이 스며들고 있었다.

전화가 울린다. 확인하니 오빠였다. 최대한 침착하게 받았다.

 

 

 

"여보세요?"

 

-이게, 이게 무슨일이야. 무사하지?

종인이는? 아.. 미치겠어. 지금 학교야?

오빠한테 와주면 안돼...?

 

 

 

누가봐도 불안해 보이는 오빠의 목소리가 휴대폰을 통해 들려왔다.

종인이를 보니 고개를 끄덕였다.

어느새 눈앞에 멋지게 정장을 차려 입은 오빠가 보였다.

그에 대비되게 흐트러진 머리카락에서, 떨리는 손에서,

우리를 보고 있는 눈이 가득 일렁이는 모습에서

우리에 대한 걱정이 잔뜩 묻어나왔다.

 

 

 

"아, 형 미안. 잠시만요."

 

 

 

사라진 종인이에 오빠는 손을 뻗었지만 이미 가버린 후였다.

한걸음 한걸음 굉장히 힘들게 뻗어 나가는 오빠는

어느새 내 앞에 있었다. 무릎을 굽히고 나와 눈을 마주치는 오빠.

 

 

 

"나.. 나 너무 불안해.. 나 너무 떨려 징어야."

 

"괜찮아. 괜찮아 오빠."

 

 

 

오빠를 끌어안고 토닥였다.

나도 너무 떨리는데, 나도 너무 두려운데

당사자인 나보다 오빠가 더 떠는 것 같았다.

 

 

 

"무슨일인거야.. 왜 그러는거야.."

 

"나 아직 무사해 오빠. 응? 왜 이렇게 떨어.."

 

"형. 괜찮아요. 진짜 왜 이렇게 떨어. 안쓰러워."

 

 

 

종인이가 왔나 보다. 곧 백현이의 텔파가 들려왔다.

 

 

"[종인이가 애들 다 집에 보내줬어. 많이 컸어.ㅎㅎ]"

 

 

종인이를 보았다. 침착하게 오빠의 등을 쓸어주고 있었다.

마냥 우리집 막내인 줄 알았던 종인이는 어느새 이렇게나 성장해 있었다.

 

 

 

"형. 집으로 갈게요."

 

 

 

집앞 현관. 신발을 벗고 들어왔다.

집을 보니 괜히 울컥이며 올라왔다.

그대로인데, 모든게 그대로인데 왜 이렇게 불안한 걸까?

 

TV를 트는 종인이.

속보에서는 사망자의 명단과 나라별로 정리해서 보여주었다.

오로지 북아메리카에 집중되어 있었다.

 

 

 

"나 전에 형이랑 누나한테 조금 섭섭했어."

 

 

 

TV에 시선을 둔 채 말을 하는 종인이.

바닥을 보고 TV소리를 피하려 귀를 막던 오빠가

귀에서 손을 내리고 종인이를 보았다.

여전히 종인이는 TV에 시선이 집중된 채였다.

 

 

 

"형은 나한테 아무말도 없이 기자회견하고,

누나는 형편만 들고, 요즘에 나보다 루한쌤이 먼저인 것 같아서."

 

"아니야, 어떻게 그래. 가족이 먼저지."

 

 

 

이런생각을 하고 있었을 줄이야.

미안함에 눈물이 차올랐지만 꾹 참았다.

지금 이렇게 터지면 진짜 마지막일 것 같았다.

 

 

 

"형이 미안해. 너무 정신이 없었어..

이런 변명같은 말 밖에 못해서 미안해.."

 

"아니야. 내가 형이었어도 그랬을 거고,

내가 누나였어도 그랬을 거야. 다 이해해."

 

 

 

오빠의 볼을 타고 눈물이 흘러내렸다.

소리없이 흘러내린 눈물의 효과는 꽤나 컸다.

나와 종인이 둘다 생각지도 못한 눈물이 흘러내렸으니까.

 

 

"[버킷리스트 일! 가족과 함께 있는다!

이! 우리는 종인이 능력으로 하루에 한시간만 만난다!

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버둥 쳐본다!

사! 교도소에 있는 전 연구소장 개새끼를 잡아 온갖 고문을 처 한다!!!]"

 

 

미친 변백현의 텔파에 웃음이 나왔다.

그래, 죽음을 앞두고 뭘 못하겠어.

 

 

 

Ep. 237 발버둥

 

 

한시간.

상의를 하고 우리는 오후 3시에서 4시 사이에 만나기로 했다.

3시 9분. 이제서야 다 모인 아이들을 보았다. 여전히 비글들은 장난스러웠고

여전히 17세들은 집중력이 꽝이었고 여전히 오빠와 경수는 말이 없었다.

 

 

 

"자! 이제 삼을 실천해 보려구 해. 발버둥을 쳐보는거야."

 

 

 

백현이가 집중시켰다.

그제야 모두가 집중했지만 고요했다.

 

 

 

"시발. 어디서 부터 해야되 이거."

 

 

 

결국 찬열이 입에서 욕이 터졌고

그 욕이 시발점이 되어 다들 한마디씩 했다.

 

 

 

"그 미친놈은 왜 그런데여?

지는 머 감옥살이해서 더는 인간적으로 살 수 없으니 너죽고 나죽자래여?"

 

"오, 그럴 수도 있겠다아."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53 | 인스티즈

 

"아, 뭐 이 정도는 기본이져."

 

 

 

(무시)

 

 

 

"내가 지구에 흐르는 시간을 느낄수 있다고 했자나."

 

"응. 왜? 뭐 이상한거 있어?"

 

"웅. 내가 시간을 멈추려고 하면 미국쪽은 안돼..

남아메리카도 부분적으로 안돼.."

 

 

 

아..? 아 나진짜 이해가 안 된다고!!!

내 이해력 진짜!!!! 아악!!!!!

결국 빡쳐서 뒤엎을 뻔한거 간신히 참았다.

 

 

 

"백현아. 정리 좀 해봐라. 이해가 안되."

 

 

 

초능력시험평가를 끝내고 머릿속을 포맷해버린

민석오빠도 나와 마찬가지였나보다.

 

 

 

"자 정리해볼게요. 저번에 우리가 전연구소장을 찾아갔죠."

 

"응."

 

"그때 전연구소장이 뭔가 연구중이라고 했어요."

 

"그렇지."

 

"뭐가 어려워요? 지금 이 사태가 전연구소장 짓이라는 거죠.

이그노어니까 타오의 능력이 안 먹는 거고.

그놈 짓은 확실한데 저도 어떻게 미국에 영향을 미친건지는 모르겠어요. 그런데."

 

 

 

 

모두가 침을 꿀꺽 삼켰다.

이 와중에 난 백현이가 이렇게 학교에서 썩어 있을

인물이 아님을 느꼈다. 넌, 영재학교 같은 곳으로 가야되.

 

 

 

"제 생각에 전연구소장은 이그노어 포함 전세계인을 노리고 있어요.

그게 아니라면,"

 

"그게 아니라면 이그노어인 그 놈이 초능력자들만 노리고 있다?"

 

 

"빙고. 김종대. 역시 똑똑하네.ㅎㅎㅎ"

 

 

 

그렇다면.. 점차 맥시멈 뿐만 아니라, AA등급도, A등급도 다

죽을 거라는 거야? 결국 이그노어들 말고 모든 초능력자가

죽게 되는 거라고?

 

 

 

"그럼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 건데?"

 

 

 

경수의 물음에 백현이가 입을 다물었다.

대신 종인이가 말했다.

 

 

 

"이렇게 만든 사람을 잡아 죽이면 되죠.

버킷리스트 4번."

 

 

 

욜, 천재인데?

어제 이후로 아주 달라보이는 동생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냥 가만히 있는 거 보면, 우리의 시간이 얼마 안남았음을

인지하고 있는 것 같았다.

 

 

 

 

Ep. 238 미래계획

 

 

생각보다 회의... 라고 말할 것은 아니었지만.

무튼 그것이 빠르게 끝나 20분의 여유가 생겼다.

종인이를 바라보니 아무말도 없이 쌤네 집으로 와주었고

20분 후에 온다며 가버렸다.

 

떨리는 손으로 초인종을 눌렀다.

그냥, 떨렸다.

 

문이 열리고 쌤이 나왔다.

학교는 휴교였고 우리는 나름대로 바쁘고 해서

거의 이틀만에 만나는 거였다.

쌤은 나를 가만히 보더니 조용히 다가와 끌어안았다.

들썩이는 몸. 우리 쌤 여려서 어떡하나..

 

 

 

"제가 그렇게 보고 싶었어요?

근데 왜 연락을 안 해요.. 섭섭하게."

 

 

 

쌤은 말없이 그저 날 더 꼭 끌어안을 뿐이었다.

하긴, 나는 먼저 죽는 거고.. 쌤은 잠시라도 남겨질테니까.

이제는 익숙해진 죽음이란 말에 별다른 감정은 안들었다.

 

 

 

"연구중이었어. 진짜, 미친듯이 연구만해서,

너한테 연락을 못했어.. 내가 연구하는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널 볼 수 있다면.. 그런 생각으로 연구만 했어."

 

 

 

천천히 띄엄띄엄, 나에게 우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최대한 신경써서, 쌤은 그런 목소리로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뭐가 나왔어요?"

 

"아니. 안나와. 아무것도. 계속 제자리고.."

 

"엄청 답답하셨겠다.. 근데, 안에 누구 있어요?"

 

 

 

쌤은 그제야 나를 놓아주었다.

빨갛게 충혈된 눈은 울어서인지 피곤해서 인지 모르겠다.

 

 

 

"연구소장."

 

 

 

그 말에 가슴이 철렁했고, 이씽오빠가 떠오름과 동시에

안심이 되었다.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가니 오만 난리였다.

자료로 추정되는 종이들이 거실 가득 널려 있었고

그걸 깔고 앉은 이씽오빠가 나를 보며 손을 흔들었다.

 

 

 

"징어 어서와."

 

"응! 여기서 뭐해? 친했었어?"

 

"징어 남자친구면 오빠가 먼저 와서 봐야지.

지금은 그거 뿐만아니라 다른 일로 바빠서. 너도 알지?"

 

"응. 알지."

 

 

 

내 머리를 쓰다듬은 오빠는 많이 침착해 보였다.

그리고 내가 느낄수 있을 정도로 맥시멈들이 죽고 있다는 이야기는 피했다.

믿기 힘든 일이긴 하지..

 

 

 

"루한씨, 저 잠시 연구소에 전화 좀 하고 올게요."

 

 

 

우왕. 일적인 관계의 호칭이란.. 뭔가 되게 멋있어 보이는 군.

씽이 오빠가 부엌쪽으로 가고 남겨진 쌤은 그저 나를 보았다.

 

 

 

"꿈같아. 악몽같아. 다 꿈이었으면 좋겠어."

 

 

 

아직도 믿기 힘든 듯, 자료들로 잔뜩 어지러진 거실을 바라본다.

이내 고개를 숙이는 쌤. 어떡하면 쌤을 안심시킬 수 있을까..

무슨 방법이 없을까..?

 

 

 

"쌤. 저 졸업하면 바로 결혼할까요?"

 

"응?"

 

"음, 쌤 턱시도는 내가 골라드릴게요.

또.. 하객은 그냥 우리끼리해요! 애들이랑 오빠랑 씽이오빠랑 불러서.

쌤도 쌤이 아는 지인들 부르고. 음식은 뷔페로 하고..

웨딩카는 오빠차 훔치죠?ㅋㅋㅋㅋ"

 

"징어야.."

 

"신혼집은.. 전 복층이 좋으니까. 2층집으로.

강아지 한마리 쯤은 키워도 좋을 것 같아요.

한쪽 벽면은 수족관이었으면 좋겠구.. 되게 창문이 컸으면 좋겠어요!"

 

"그래. 그러자. 우리 나중에 꼭 그러자."

 

 

 

쌤은 그제야 웃어보였다. 다행이네.

저라고 안 무서울까요.. 어쩌면 쌤보다 더 무서워요.

맥시멈인 우리가 먼저 가면.. 우리 오빠도 혼자 남겨지겠구..

쌤도 혼자겠고, 아무런 방법도 희망도 없는데..

뭐, 이틀 후면 전연구소장 찾아가서 미친짓을 할꺼지만요. 

 

이씽오빠가 이쪽으로 오더니 막 오는 팩스를 살펴보았다.

 

 

 

"실마리가 보여. 조금만 더 해봐요."

 

"네. 징어야. 걱정마."

 

"쌤이나 걱정하지 마요. 전 맥시멈이니까.

곧 종인이 오면, 가야되요. 그때 동안만.. 마주보고 있으면 안되요?"

 

"어익후, 음료수나 사와야 겠다."

 

 

 

내 머리를 꾹 누르며 일어난 이씽오빠가 눈치를 보고 나가고

나와 쌤은 한동안 마주보았다.

 

 

 

"많은 감정이 지나가네요."

 

"그러게."

 

"많이많이 좋아해요."

 

"응. 나도. 사랑해."

 

 

 

지금 아니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았다.

입술은 좀 그러니까 볼에 하려고 다가가니 고개를 돌려

입을 맞춘 쌤은 내 뒷목을 잡고 조금은 깊이 들어왔다.

분명 로맨틱한 장면임에는 틀림없었지만 어딘가 슬픈,

그런 우리들의 처음이자 마지막 키스였다.

 

 

 

Ep. 239 빠른 진행이 필요할 때

 

 

집에 돌아온 나는 괜히 두근거리는 심장을 주체를 못했다.

아유.. 이렇게 간질간질해서 진짜.. 어휴..흐흐흐흫ㅎㅎ

종인이가 나를 한심하게 보고 지나가더니 오빠를 불렀다.

 

 

 

"형. 적당히 해요."

 

 

 

어느새 오빠는 개발했다던 신약을 먹고 능수능란 하게 능력을 쓰고 있었다.

 

 

 

"이제 우리 점검 때문에 단수되도 걱정 없겠다. 그치?ㅎㅎㅎ"

 

"어익후야. 정말 좋은 일이군."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53 | 인스티즈

 

"그치 그치?ㅎㅎㅎㅎ"

 

 

 

....뭔가 우리 오빠 나사 하나 빠진 것 같은데..

그런 오빠에게 가 팔에 매달렸다.

팔 하나를 꼭 끌어안고 오빠가 가는 곳을 따라다녔다.

그 모습을 보던 종인이가 다른 쪽 팔을 끌어안고

같이 오빠를 따라다녔다.

순식간에 팔을 못 쓰게 된 오빠는 당황했지만 별 신경을 안썼다.

AA등급 능력치인 오빠니까 물로 집을 청소할 수 있었다.

 

 

 

"어휴, 내가 그렇게도 좋아?"

 

 

 

오빠의 한마디에 갈길 가는 우리들이었다.ㅎ

 

 

 

다음날. 우리들은 또 그때 그 시간에 모였다.

빠르게 일을 진행할거라며 세계지도를 펼치는 백현이.

 

 

 

"자. 이제 유럽이야. 타오 말로는 이제 동유럽과

중국 서쪽지역, 일본 동쪽 지역을 조정할 수가 없더래. 곧 우리라는 거야."

 

"그러니까 우리는 우리 차례가 오기전에 연구소장을 치자고?"

 

"응. 우리 알지? 마이웨이. 누구의 동의도 없이

그냥 교도소로 바로 들어간다. 여차저차 따질 시간이 없어.

벌을 받든 뭘 하든 괜찮아. 죽는 것 보단 낫잖아?"

 

"그럼 그럼."

 

"좋아. 그럼 내일 당장. 10시에 모여서 가자."

 

 

 

속전속결로 계획을 세우는 우리들은 꽤나 진지했다.

물론..

 

 

 

"밥은 먹고 가자. 배고플거야."

 

"숯불구이야. 우리 만나서 아침 먹고 갈래?"

 

"나도! 나는 돈까스으!!!"

 

"무슨 아침부터 고기에여."

 

"다같이 먹자.

그냥 간단하게 삼각김밥 먹어."

 

"경수표 김밥을 먹을까?"

 

"형?"

 

"경수형표 김밥 좋죠."

 

"나도 조아!! 찬성!"

 

 

 

....진지는 개뿔. 그래 이게 우리지. 딱히 별다른 걱정은 없어 보여서

차라리 우중충한 것보다는 이게 낫다고 느꼈다. 드디어 내일이다.

죽든 살든 다 내일 결정될 일이다.

오늘은 쌤네 잠깐 들렸다가 하루종일 오빠랑 있어야지.

 

 

 

 

Ep. 240 말도 안 돼

 

 

드디어 결전의 날이 왔다.

잠을 설쳐서인지 정신이 없었다.

그건 종인이도 마찬가지 인가보다.

 

 

 

"어디서 모이기로 했지?"

 

"몰라. 카페였나."

 

"그랬나.."

 

 

 

준비를 마친 우리는 곧 카페로 공간이동했고

종인이는 다른 애들을 데리러 갔다.

아직 열지 않은 카페 앞에서 그들을 기다렸다.

 

막상 이렇게 마지막이 되니까 되게 많은 생각이 들었다.

일상적이던 나날들, 갑자기 고백을 받고 괴롭다가

이씽오빠가 전연구소장 때문에 큰일날 뻔하고, 가족 불화설에

모든 것이 해피엔딩으로 끝나나 했더니 갑자기 터진 이번 사건.

그것도 울 오빠가 연구해서 성공한 신약이 세상에 발표되는 날에..

 

 

 

"무슨 생각을 그렇게 골똘히 하시나?"

 

"과거 생각. 앞으로 어떻게 될까."

 

"과거에 사는 소녀가 뭔 미래 걱정이야. 걱정마."

 

 

 

과거에 사는 소녀는, 사이코메트리에 과거시라서

사람들이 부르던 별명? 애칭 같은 말이었다.

 

 

 

"내가 겪어야 할 것이 미래잖아 이 숯불구이야."

 

"괜찮아, 괜찮아. 쪽수로 우리가 이겨."

 

 

 

개소리.

찬열이를 보다가 막 도착한 나머지도 보았다.

후.. 떨린다. 밥먹고 바로 가서 결판내야지.

 

 

 

"그래서 아침부터 돈까스냐."

 

"난 좋아.ㅎㅎㅎ"

 

"김종대만 좋으니 우리 딴거 먹자."

 

"ㅋㅋㅋㅋㅋㅋㅋ못됐어."

 

 

 

돈까스를 썰어주는 찬열이를 보았다.

되게 멀쩡해 보이네.

 

 

 

"누나랑은 통화했냐?"

 

"응. 했지. 무사하니까 걱정말고 공부나 하라 했어."

 

"잘했네."

 

"니가 뭔데 잘했다 그러냐. 나는 원래가 잘난 놈이라."

 

"어 다음 병신."

 

 

 

돈까스가 겁나 맛있네.

찬열이는 무시해야 겠다.ㅎㅎ

 

 

 

 "백현아."

 

"네?"

 

"어떡할려고?"

 

"가서 얘기해보다가 안되면 깽판이나 치죠, 뭐."

 

 

 

 딱히 대단한 계획은 없나보네.

그런 와중에 귓가로 생전 처음 들어보는 목소리가 텔파로 전해졌다.

 

 

 

"[깜짝 선물은 어떠신가요?]"

 

"전연구소장."

 

 

 

경수의 말에 우리는 텔레파시에 더욱 집중했다.

목소리는 연구소장이 아니었지만 우리는 짐작할 수 있었다.

 

 

"[여러분들이 연구실에 있을 때,

약간의 장치를 좀 해두었죠. 여러분들은 쉽게 죽지 않을 겁니다.

주사 맞았죠? 그게 실은 이 장치였습니다.]"

 

 

주사? 나는 맞은 기억이 없는데?

아이들이 나를 보았다. 순간적으로 몰려오는 두려움에

어떤한 말도, 행동도 취할 수 없었다.

 

 

"[징어양은 잘 때 놨었으니 걱정마세요.

자아, 이게 대한민국 인재의 힘입니다.]"

 

 

인재는 시발 얼어죽을 인재.

 

 

"[무슨 일인지 궁금하시죠? 제 능력을 생각하면 쉬우실텐데.

이씽연구원이, 아 지금은 연구소장이죠. 연구소장님께서

죽을 뻔했던 일도 있었구요. 5분동안 생각할 시간을 드리죠.]"

 

 

1분 아니 1초도 급한 와중에 뭔 개소리야.

떨리는 내 손을 꽉 잡아준 백현이가 말했다.

 

 

 

"연구원님이 죽을 뻔했던게 알수 없는 기를 차단한 방 때문이었지?

이 지구 전체에 알 수 없는 기를 차단하면? 알수 없는 기에

가장 민감한 맥시멈들이 가장 먼저 죽어나가는 거겠지."

 

"헐 개똑똑해 미친."

"이게 너와 나와의 클라스 차이라는 거지.

어딜 감히 숯 따위가.ㅋㅋㅋㅋㅋㅋ"

 

"장난이 나오나 보다."

 

"에이 형. 우리는 아직까지 안전하다잖아요.

죽기 전까지 걱정에, 두려움에 치이다 죽는건 너무 슬프잖아요.ㅎㅎ"

 

 

 

백현이는 내 손을 더 꼭잡았다.

안심하라는 듯이.

 

 

 "[그 생각을 지금 이사람에게

텔파로 전달해 주시겠어요, 백현군?]"

 

 

백현이는 텔파를 보내는 듯 보였다.

우리는 그저 불안감을 삼키며 다음 말을 기다릴 뿐이었다.

 

 

"[이야, 굉장한데요? 역시 똑똑하시군요.

연구소에서 탐낼만한 능력입니다. 네. 백현군의 말이 맞아요.

연구소에서 전 이씽연구원이 연구하던 신약에 대해

고칠것을 고치고 다른 화학식을 대입해보며 박차를 가하였죠.

결국. 만들었습니다. 능력증폭제.]"

 

 

아.. 그럼 이그노어의 능력이 증폭되었다고?

그래서 지금 알수없는 기들이 다 차단되고 있는 거라는 거지?

 

 

"[이제 대충 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여러분에게 주사를 놓은 것도 벌써 2, 3년전이죠?

약발은 이미 떨어졌겠네요. 그러게 제 연구를 얌전히 도와주셨으면

되었을 걸.. 이렇게 당신들을 떠나보내게 되서 안타깝네요.

마지막으로 얼굴이라도 보고 싶은데..]"

 

 

각자의 지갑에서 돈을 꺼내고 식탁위에 얹어놓자마자

종인이가 능력을 써 그 새끼 앞에 도착했다.

약간은 놀란 듯 보이던 그가 슬쩍 웃음을 지었다.

 

 

 

"최악의 선택이었네요. 지금 저는 제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능력이 커졌거든요. 저를 나락에 빠뜨렸던 죄입니다.

달게 받으시죠."

 

 

 

 풍선에 테이프를 붙이고 바늘로 찌른듯

순간 힘이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었다.

내 안에 항상 존재해서 있는 줄도 몰랐던 기가 빠져나간다.

 

 

 

 "미친 시발, 존나 괴로워.."

 

 

 

찬열이가 한쪽 무릎을 꿇었고 다들 마지막 발악으로 자신의 능력을 썼다.

번개가 반짝이고 불이 나는 것을 보는 것이 내 마지막이었다.

 

 

 


 

세드엔딩..?

다음화나 다다음화가 마지막 화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일요일 밤이네요..ㅠ

다음 화는 반전아닌 반전이 일어날 것 같은데, 맞히실 코난 같은 독자님?!! 하하하하핳

아.. 빨리 텍파 만들어야 하는데.. 금방 만들겠죠..?ㅎㅎㅎ 근데 오랜만에 진짜 일찍 왔죠?ㅎㅎㅎㅎㅎ(뿌듯)

 

 

<대답을 해드려요!!>

빵님! 어머 제가 하는 번외가 다 좋다구요..?(흐뭇)ㅎㅎㅎㅎㅎㅎ

세상에 마상에님, 4am님, 삐약씨님, 워더님, 나나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암호닉입니다!!!!ㅎ_ㅎ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상반관계/냐옹/김종대/우리징/모악//레경수/Moo/홈매트/여리/여유/자바칩/선물/행쇼/지로뱅/판다/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나호/양양/오센/레모네이드/첸싱머신/ ji /씽씽카/반스/시동/테라피/빛나무/예헷/꾹꾹/

이과생/삐약몬스터/아몰레드/3_3/양심재활용/쿵쿵이/눈두덩/낯선이/뀨루룽/듀몽/아이스초코/루한쌤내꺼찜/

ㅁㅋㅇ/치킨이진리/수조/무음모드/냥냥/준나/됴됴/스파클링/엘모/동화책/쌍수/뚱이/징징이/버블티/쭈꾸미272/

CB/야광별/치킨이먹고싶어요/피글렛/모히또/뿌앍/달력/뿌야/치약/본비반트/수만이형/은하수/으니/오윈/둥듕/

조똥이/드브/사랑해/우럭우럭/곰탱이/원주신/S/유후/호오잇/피곤/동화/환한/샤이니/또또선/권지용/짝짝/목련/

깜백/우리니니/똥잠/갱//비회원/거뉴경/lobo12//작가님사랑합니다/헐랭/김종인'/홍설/고3소녀/피곤/유레베

/똥큥/나무/노랑/잔망파워/메리미/도트리/츕스/하트입술/바나나/오징징어/쿠몬쿠몬//으나/아슈머겅/퍼플/호봑종인

/세상에 마상에/4am/삐약씨/워더/나나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53  90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
이게 얼마만에 일등이에요ㅠㅠㅠㅠ 맥시멈들 생각에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드엔딩이라녀... 자까님사전엔 없는걸로 아는데여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진짜 이러면안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내 맥시멈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려줏야대여...ㄸㄹㄹ 잘보고갑니다ㅠㅠ ♥

9년 전
비회원14.21
와!!!!!
9년 전
독자2
하리보에요 나빳어ㅠㅠㅠㅠㅠ 빨리 반전 ㅠㅠㅠㅠ 승퍼ㅠㅠㅠㅠ 이런 키스말고ㅠㅠㅠ달달하고 달달한키스ㅠㅠ 이런것도 졸디마뉴ㅠㅠㅠㅠㅠ 실ㄹ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퍼프,ㄹ
9년 전
독자5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마지막을 암시하는 상황 ㅠㅠㅠㅠ너무 안타까우어ㅛㅠㅠ
9년 전
독자4
고3소녀 우어우어 전연구소장 멍멍이같은 으어어어어어 애들 어떡하라고ㅠㅜㅠㅜㅠㅜ으어어엉
살려내라ㅠㅜㅠㅜ으어 끝이 보이니까 아쉬워요ㅠ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6
라임이에요 아아아!!++!+!아 약올라 아!!@@짜증나 파워짜증 연구소장 진짜ㅠㅠㅠㅠ짱시루뮤ㅠㅠㅠ
9년 전
독자7
레경수에요!! 헐..헐헐..52화? 보고 이그노어 맥시멈이 도와주는건 아닌가 했ㄴ느데..제 생각대로 됐으면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 제가 못읽고 넘겼다면.. 이그노어맥시멈이 연구소장핵슬애기..에이..ㅎㅎ..아닐거에여..작가님을 믿습니다!!!!!!!!!우리 애들은 행복해야해요!!!!!!
9년 전
독자8
헐헐헐헐...... 아진짜 나빴어 연구소장...큐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끝이.... 끝이 오다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까움)
9년 전
독자10
아맞다ㅜㅠㅠㅠ 저 암호닉 [노랑이]으로 신청해도 되죠...?
9년 전
독자9
구금입니다!!!!잠..잠시만요..잠시만요작가님ㅜㅠ이게끝이나다니ㅜㅠㅠ말도안돼ㅜㅜㅠ이씽이랑한이랑준면이가막지않을까요..아니면..그냥일반인으로행복하게살아가고ㅜㅠ아진짜ㅜㅜㅠ
9년 전
독자11
나나보에요!!
이럴수가ㅠㅠㅠ애들아ㅠㅠ애들아ㅠㅠ전연구소장 겁나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를 기대해도되는건가여ㅜㅜㅠㅠ

9년 전
독자13
잔망파워에요~!!!!!!
이게무슨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아우ㅏ우ㅏ어ㅜ어ㅠㅏㅠㅠ죽으면안되요정말루 저웁니다... 또 슬픈건 완결이 다가온다는것도 슬퍼요 헝헝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새드는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반전이 좋은 반전이길!

9년 전
비회원15.198
선물이에요
허류ㅠㅠㅠㅠㅠ안돼우리맥시멈애드루ㅜㅜㅜㅠㅜㅠ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ㅠㅠㅠ아 ㅠㅠㅠ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는데ㅠㅠㅠㅠ다음화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 ㅇ...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여...? [허니잼잼] 으로여... 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5
예헷 헐...... 쓰러진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저자꾸 쓰차당해서 중간중간 댓을빼먹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세드앤딩.......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세상에 마상에입니다 자까님 새드엔딩은 절대 아니되옵니다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제 촉으로는 누군가가 ㅏ아이들을 구할거같기도 하고..(?) 하하하 하지만 작가님이 하시는 것은 모두 옳습니다!!!
9년 전
독자18
다시 닉 신청해요 ㅠㅠ 간쟝이요!!
점점 흥미진진하고ㅠ슬프고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해결났음 좋겠는데 해결나면 끝나니까 아쉽 ㅜㅜ워요

9년 전
독자19

9년 전
독자20
아아 저 삐약씨예여! 세상에 이게 뭔일이람 헐
9년 전
독자21
곰탱이
진짜연구소장 때리고싶어요진짜죽도록 아화나어떻게인간이저럴ㅏ요?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들살려주셔야되요 콕

9년 전
독자22
양양입니다!!!새드엔딩 아니되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반전....반전.....사실 전연구소장이 징어를 좋아해서 사실 너 좋아해서이런일 벌인거야 미안해 내가 책임질께 하면서 자결....?ㅎㅎㅎㅎㅎㅎ죄송해요.....아니면 사실 전 연구소장이 착한노ㅁ이라서 초능력의 부정부패를 다없애...에이 이건 말도 안돼 안그럼 맥시멈들이 죽었을리 없어...으아......새드엔딩은 안돼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
수조예요!으아니..작가니뮤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죽지는 않는거죠..?ㅠㅠㅠㅠ아 왜 하필 이그노어인지..몸싸움이라도 나는걸까요...
9년 전
독자29
그냥 생각이지만 죽은 맥시멈들의 능력이ㅇ애들한테 발현이 되서 애들이 두가지능력의 맥시멈이 되지않을까..라는생각을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모카입니다.
이런 전 연구소장!! 역시 저녀석은 죽었어야했어!! 왜 살려둬서 후횐을 만드는 건지!!!!

9년 전
독자25
김종인' 이예여!!!!♡
난다골혜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슨 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끄하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 마상에나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우럭우럭이에요!!!아우선 진짜오랜만에 댓글다는것같아요 그동안 일을 좀 하느라ㅏ ㅠㅠ 한동안 이곳도 잊고지ㅐ내다보니 이렇게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이게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무슨일이야이렇게좋은날에!!!!!ㅠㅠㅠㅠㅠ 진짜 저 전연구소장은 전이나 지금이나 매한가지로 화가나나네여 ㅂㅂㄷㅂㄷ ㅠㅠㅠㅠㅠㅠ 다 무사할수있는거겠져 ㅠㅠㅠㅠㅠ 세드엔딩는아니면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긴 ㅠㅠㅠ 다음편이마지막이라는게 가장슬픈소식인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 ㅠㅠㅠ 작가님이랑 헤어지기시르다 ㅠㅠㅠ 맥시멈들이랑 헤어지기시르다 ㅠㅠㅠㅠㅠㅠ요즘또너무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 다음편에서 다시뵐게요!

9년 전
비회원192.54
안돼!!!!!!!!!!!!!!!!!!!!!!!!!!!!! 죽지마!!!!!!!!!!!!!!!!! 살아라!!!!!!!!!!!!!!!!!!!!! 꾸웱!!!!!!!!!!!!!!!!!!!!!!! 다시 일어나란 말이다!!!!!!!!!!!!!!!!!!! 루한아 살려내라!!!!!!!!!!!!!! 결혼식은 올리고 죽어야되지 않겠니!!!!!!!!!!!!!!!!!!
하...... 흥분했더니 힘드네.... 암튼 작가님~ 잘 보고 있어요~ 항상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거 있죠? 재밌는 글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7
4am 이예요 ㅠㅠㅠ 암호닉 가지고는 댓글 처음 쓰네요 늘 함께했었는데 암호닉을 가지고 댓글을 다니 새로시작하는 기분이드네요~~
ㅠㅠㅠㅠ이번편 루쌤과 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맥시멈들은 즐겁고 활기차야 보기좋은데ㅠㅠㅠㅠㅠ전연구소장이 참 안 도와주네요 ㅠㅠㅠㅠㅠ 다다음편이 완결이ㅏ니ㅠㅠㅠㅠㅠ안돼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썰 얼마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28
변맥현이에요 으헝안대 저는코난같은추리력이없어서 맞추진못하겟지만 맥시멈들이 더능력이배로증폭해서 전연구소장 킬하는게소원이에여!!!!!!!끕
9년 전
독자30
규야예요!! 아 정말... 이렇게 애들이 죽어요..??죽어요??ㅠㅜㅜㅜㅜㅠ죽어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기럼안되는데 진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마지막이라는 징어의 말이 너무 슬프네요...ㅈ전 연구소장 누가 처치 좀 해줬으몁 좋겠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62.16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드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니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살만해서 정주행하면서 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연구소장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에요ㅠㅠㅠㅠㅠ애들죽는거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글잡와서 재밌는거찾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어..저기..지금..암호닉신청안되나요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되여 되여!! 신청하세여!!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3
Moo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연구소장...ㅂㄷㅂㄷ....이 혼옴ㄴ아ㅓ히ㅏㅓ히ㅏㄴ!!!!!!!!!!!!!!!!!!!!!!! ㅠㅠㅠㅠㅠㅠ왜 자꾸 맥시멈들 괴롭히는거냐구요 ㅠㅠㅠ 그 놈의 인재!! 인재가 없긴 없나봅니다 그런 놈이 인재라뇨ㅠㅠ 그래도 다음화에서 다 해결되겠죠??ㅠㅠ 이 글에서 주인공들이 죽는다는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뭉이에요!!!
작가님ㅠㅠ오랜만이에요ㅜㅜ나도 탐정 되고싶다..느도 코난되보고싶은데...내 머리론 아무답도 안나오네요. 오늘은 참 머리가 아픈 날이에요..근데 이걸 보니 힐링되는 느낌ㅎㅎ언ㅇ 다음편보고싶지만 다음편이나 다다음편이 마지막이라는 슬픈맘에...ㅠㅠㅠㅠㅠ텍파를기다리고 다음화를 기다리면 자야겠니여 저는. 전 새나라의 어린이니까여ㅎㅎ

9년 전
비회원161.59
모히또예요ㅠㅜㅠㅜㅠ어떻게 사람이 저런짓을 할수있을까요ㅜㅜㅜㅜ그래도 다음화에서 작가님이 해결해주시겠죠?? 작가님 믿어요ㅜㅠㅠ
9년 전
독자35
우리니니예요..... 헐..... 연구소장..... 정부는 사형집행 바로 했었어야 했어요ㅠㅠㅠㅠ 이런 사태가..... 벌어지다니....... 어떡하면 좋아요...ㅠㅠㅠ 우리 아이들 무사하겠죠? 난 믿고 기다릴께ㅠ 저 전연구소장 제대로 혼쭐을 내줘ㅠ 버킷리스트4!!!!!!!! 꼭지켜야되ㅠㅠㅠㅠㅠ 화이팅!!!!! 새드앤딩은 절대노!!! 반전의 반전의 반전을 보여주~쎄여!ㅎㅎㅎ
9년 전
독자36
됴랑이에요ㅠㅠ아니 이게무슨일이야..전연구소장 진짜나쁜놈이네요ㅠㅠㅠ징어랑 애들한테 뭔짓을하는거야ㅠㅠㅠㅠ준면이랑 징어,종인이 보니까 찡하네요..가족들한테 잘해야겠ㅅ어요..휴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37
다들 괜찮아야 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 연구소장 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스파클링 이에요..으잉 작가님이 빨리 와주신건 너무 좋은데 준면이ㅠㅠㅠㅠㅠ동생들 걱정해주는거..그리고 종인이가 서운했던거 말했을때ㅠㅠㅠ너무 맴이 아팠어요..저런 상황이 오니 솔직해지고 서로에게 애틋해지고ㅠㅠㅠ보면서 같이 울었..ㅎ 그래도 우리 비글들..흐뭇하게 해주네요!루한쌤도 걱정이 엄청 날텐데ㅠㅠㅠ징어뿐만 아니라 애들 모두..아 진짜 전 연구소장 왜그런데요 진짜 세훈이 말대로 하는것같아요 어!!!아!!!!진짜 인중 한번만 때리게 해주세요......우리애들 어떡해ㅠㅠㅠㅠㅠ앙이고ㅠㅠㅠㅠ후 작가님 잘보았어요ㅠㅠㅠㅠ흑흑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아오그놈진짜옛날에죽였어야했어ㅜㅜㅜㅜ아우ㅜㅜㅜㅜㅜㅜㅜ세드앤딩이라녀ㅠㅜㅜㅜ안돼여ㅠㅠㅠㅠㅠㅠ아진짜ㅜㅜㅜㅜ눈물날라그래ㅜㅜㅜㅜㅜ앙대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새드엔딩앙대여ㅜㅜㅜㅜㅜㅜㅜㅜ나쁜 전연구소장!!!!ㅂㄷ...
9년 전
독자40
안녕해요!!! 아니 작가님 이게 뭔소리요 왜 '와 또나왔다!!' 하면서 읽는 순간 저에게 이런 충격을 주시나요 하지만 전 알죠 작가님은 세드앤딩을 싫어한단ㄴ것을 작가님 글은 지금까지 모두 해피엔딩으로 끝났다고요!!!!!1 (멘붕의 울부짖음) 저...전연구소장....아니 근데 진짜 미친나쁜놈이긴 한데 머리가 확실히 좋기는 좋네요 뭔 감옥에서 저런 연구를 한데요? 교도소에서 그런거 허락해줘요? 연구소가 아니라 저기부터 바껴해야했구만....힝 근데 저 죄없는 맥시멈들은 뭔죄여....예민하다니까 좀 그렇네요 그게....근데 진짜로ㅠㅠㅠㅠㅠ저기서 막 루한쌤이 온다던가 준면이가 온다던가 씽이가 온다던가 누군가 학교애들을 싹 끌고 온다던ㄱ....아니 아무나 좋으니까 좀 구해주죠.....? 아가들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매매에요 아 작가님 저 진짜울어요ㅠㅠㅠㅠ 아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 작품에서도 울고 이번에도울고ㅠㅠㅠ 아ㅠㅠㅠ죽지마야ㅠㅠㅠㅠㅠㅠㅠ 아 연구소장 내가때릴꺼야ㅠㅠㅠ 아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꾹꾹이에요 오랜만이네요ㅜㅜ 음... 아마 준면이가 만든 약을 먹지 않을까요...?
9년 전
독자43
츕스에요! 세드엔딩이라니ㅠㅠ 그러먄 안되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 우리 여주랑 맥시멈들 살려주세여ㅕㅜㅜㅜ 거기다 마지막화라니ㅠㅠ 맥시멈들 없음 이제 무슨재미로ㅜㅜㅜ 으허어ㅓㅓ어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세드진짜싫어요ㅠㅠㅠ나쁜연구소장나쁜나쁜나쁘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luci

그렇게 연구소장은 사형을당하거나 죽임을당하거나 암튼 달게벌을받고
세상에 멕시멈들을포함한 초능력자들의 능력은 사라지고 모두 평범한 사람으로 돌아가게된다
그리고 멕시멈들은 오디션을 통해 EXO가되고
징어는 그들의 빠수니가 되는데....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96.121
자바칩이에요!!!ㅎㅎㅎ 반전이 뭘지 기대되네요ㅎㅎㅎㅎ복선이있었나요...
9년 전
비회원19.63
엑소영이요...마지막이라니 ㅠㅠ마지막이라니?!! ....애들능력못쓰니까 백현이가 때려 눕혔으면하는 바램이네요...ㅎ...루한과 이씽 준면이가 이일을 어서 빨리 해결해주기를.....ㅜㅜㅜㅜㅜ근데 진짜...작가님...세드엔딩은 안돼요...애들 행복하게해주세요....
9년 전
독자46
워; 겁나; 저연구소장은; 진짜; 와; 헐; 아; 어떡해여; 헐; 헐; 해피겠....져? 다죽진않겠져....ㅎ...ㅓ...허........;
힐러먁시멈이죽어서.....씽이가이동을해서..... 맥시멈을살리고......... 루한이염력이먁시멈이되고..... 준면의맥시멈이.................

9년 전
독자47
정동이에요!!! ㅠㅠㅠ 작가님 나빳어 ㅠㅠ 맥시멈은 영원히 해피일줄 알았는데 ㅠㅠ 이렇게 자꾸 세드로 가시면 ㅠㅠ 우리징어 ㅠㅠㅠㅠ 루루랑 행복할 일만 남은줄 알았는데 ㅠㅠ
9년 전
독자48
세드엔딩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드엔딩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작가 양반ㅠㅠㅠ세드엔딩이라니ㅠㅠ전연구소장 진짜 주겨버령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준면이가 먹던 능력억제제 먹여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뭐야!!!!! 나쁜 연구소장!!!!! 어떻게 그런짓을 할수가 있는거야!!! 나빴어ㅠㅠㅠㅠ 살려내란말이야ㅠㅠㅠㅠㅠ 그리고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9년 전
제로콜라
네! 됩니다! 신청해주세요~!!!ㅎㅎㅎ
9년 전
독자52
연잎으로 부탁드립니다!!
9년 전
독자51
디스녀에여 저 아오 욕도못하고증말 너이시키 내가죽인다 찾아내서내가죽인다 꼭꼭 숨어라 민준국 빙의해서 죽인다 이나쁜놈아
9년 전
독자53
복통!!!!!
9년 전
독자54
와 저 진짜 저번화에 완전 ㄷ낭황했던거 어아세요? 아 직므도 물론 좀 그런 상태이기 때문에 약간의 오타 이해해주시기 바래옄ㅋㅋㅋㅋ
게다가 손도 지금 얼어서 잘 안움직이ㅓㄱ든ㄷ요 ㅎ.........
와 진짜.. 와....... 작가님 진짜 아 이거 끝이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투로 돌아와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력증폭제.......능력증폭제라...... 그럼 반대로 다른 화학식을 대입하면 능력을 일시적으로 멈출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거 먹여버리고 싶다 정말. 이 죽일 새ㅐ기ㅣㅣㅣㅣㅣㅣ.........
아 근데 진짜 이번화 눈물 날 것 같네요. 그냥 아련하다.........

9년 전
독자55
안녕하세요 나호여요ㅠㅠㅠㅠㅠ어후 연구소장 어휴 며칠전에 일찍 연구소 취직한 조금 나이있는 과 선배가 연설하시면서 연구소장이라는 단어를 말씀하시자마자 저혼자 뿝!!!! ㅋㅋㅋ큐ㅠㅠㅠㅠ옆에있던 동기들이 왜그러냐곸ㅋㅋㅋㅋ 이그노어의 힘이 증폭되는군요ㅠㅠ 연구소장만의 힘이 증폭된건가여? 아 준멘 신약이 상쇄시킬슌없나여ㅠㅠㅠ어휴 저놈 잡아 쳐넣어도 안되니 온갖 고문을 해야겠구나ㅠㅠㅠ 그나저나 처음이자 '마지막' 키스라ㄴ뇨ㅠㅠ 왜때문에 마지막이쥬 차라리 다같이 일반인이 되어 행보카게 살았담니당^*^했으면 좋겠네요ㅠㅠ그런데 맥시멈이 죽으면 새로운 맥시멈이 생기는데 그 능력을 얻은사람들도 바로 죽나요?ㅠㅠ 연구소장이 맥시멈이되면 즉사인가요?ㅎㅎ.......ㅠㅠㅠ 마지막이 다가온다니 안타깝지만 작가님의 생각대로 잘!마무리되길 바라요:-D
9년 전
독자56
전연구소장은 정말 악마야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 죽이지마요ㅠㅠㅠㅠㅠㅠ 반전이 일어나서 살아나는거죠??안죽는거죠?? 그런거라고 빨리 대답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헐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초록글보자마자왓네요!!!!세드앤딩은안대영.....만약 저모든게 영화촬영이라면대박반전일텐데!!!! 아닐것같기도하고...ㅎㅎ모르겠네여!!어찌됐든 그동안 재밌게읽었는데 이제곧완결ㅠ...앞으로남은 맥시멈썰도 화이팅하세여!!
9년 전
독자58
샘물이에요!아어떡해ㅠㅠㅠㅠ궁굼해미치것네....전아무래도이렇게기다리는타입이아니에요기다렸다가한번에몰아서봐야항까봐......아어떻게되는거짚ㅍㅍㅍ루한이든이씽이든나와서누가좀구해줬으면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6.130
루한쌤내꺼찜 와쏘요ㅠㅠㅠ맞ㄱ마규ㅠㅠ으어마지막이라니ㅠㅠ우리 애들 괴롭히지마 나쁜 전 연구소장놈아ㅠㅠㅠㅠㅠㅠ아 불안하잖아여ㅠㅠㅠ으어안돼여ㅠㅠ
9년 전
독자59
ㅎㅎ 사실저 이번주말부터정주행 시작했었는데 드디어!!!!!! 여기까지왔네요 ㅎㅎㅎ ㅠㅠㅠ 애들아 죽지마ㅜㅜ
9년 전
독자60
암호닉 [EB] 신청합ㅂ니다ㅏ
9년 전
비회원39.35
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안대안대앧ㅇㄴㄷㅁㅇㅇ단대ㅠㅜㅜㅠㅜㅠㅜㅠㅜㅊ푸튳퓿퓿퓿퓿퓨츄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러지마제발ㅇㄴㅁㄹㄴㅇㅁㅍㅁㅍㄴ 거뉴경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꼐거못봐서이제왔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이해안돼서저번꺼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새드엔딩만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제발 반전 넣어주세요 꿇으라면ㅁ 꿇을게요 꿇얻릘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젭라 ㅇ제발ㄴㅇㄴ ㅇㄹㄹㄴㅇㅁㅍㄴㅇㄹ 죽지마 아소름돋아요 아나 비속아가 막나오네ㅠㅜㅍ츠ㅠㅜㅊ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아소름정말소름 진짜 달뮾ㄹㄹㄹㄹㄹㄹㄹㄹㄹ 엔딩은 징어랑 겨론하는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1
코끼리
자까님 ㅠㅠㅠㅠ제가 자까님을 미워한적이 없는데ㅠㅠㅠ죽이면 미워할꺼예요ㅠㅜㅜ안대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아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징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다가 마지막에 심쿵했잖아요 루한이랑 징어 나누는 대화보고 울컥했어요 되게 애틋하다고 해야되나 애정이 느껴지지만 마지막이라는 생각때문에 슬픈감정이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분명 달달해야 되는데 왜 먹먹한거죠 진짜 전연구소장 싫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거기다가 곧 끝난다니 진짜 아쉬워요 내 삶의 낙이..☆ 혹시 아직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ㅠㅠㅠ 받으신다면 [민석] 으로 해주실수있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63
여리)????이게뭔가요?????전연구소장 인중? 뺨? 명치? 왜저러는거야ㅠㅠㅠㅠ저리가라고ㅠㅠㅠㅠ사형왜안시키고 난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헐 바닐라라떼입니다.....헐....... 씹어버릴 전 연구소장자식....ㅂㄷㅂㄷ 얘들아 당연히 너희 무사하겠지?!?!?! 그체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65
빵이에여ㅠㅠㅠㅠ네네 작가님이 쓰신 번외면 더 럽입니다.(진지 the love)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얘들아!!!!!죽지마아아아아아ㅏ앙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3.140
헐지금제가 비회원이라서 잘모르겠는데 암호닉 마지막이지만 신청해도 될까요?처음신청하는거라서 두근두근하네요..ㅜㅜㅜ만약안되면어떡하죠?만약된다면[콩닥콩닥]으로 해주세요ㅜㅜㅠ 안되면 어쩔수없죠ㅜㅜㅜㅠ 지금 일화부터 다 정주행하고 왔어요 점점이야기가 슬퍼지려고하네요ㅠㅠㅠ애들은 다 어떻게됐을까 궁금하기도 하고....진짜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아진짜ㅜㅜㅜ작가님글너무잘쓰세요ㅠㅠㅠ조금만더 일찍볼껄 후회되기도 해요.조금있으면 완결이라는게 믿기지가않규요ㅠㅠㅠㅠ....조그만더 일찍봤으면 작가님 글에 댓글도 더 많이 달고 꼬박꼬박 읽고, 암호닉 신청도 제때할수있었는데 처음부터 함께하지못하고 끝날즈음에야 같이 할수있어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뒤면 시험인데..ㅋㅋㅋ작가님글이 너무 재밌어서 헤어나오질못하겠어욬ㅋㅋㅋ큐ㅠㅠㅠ어떡해... 그래도 암튼 작가님 너무 재밌고,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깨요! 사랑해요아이러브유쥬땜므아이시떼루이히리베디히메동쪽쪽ㅎㄱ!!!!!!!
9년 전
독자66
헐..ㅠㅠㅠㅠㅠㅠㅠㅠ끝이라니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저 암호닉 [^~^]로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ㅜㅠㅠㅠ? 진ㅏ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8.154
아이스초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그동안사정때문에 못왔었는데오늘에서야밀린거다보네요ㅠㅠㅠㅠㅠ그런데세드엔딩이라뇨ㅠㅠㅠ아니죠?ㅠㅠㅡ그럴리가없어ㅠㅠㅠㅠㅠ아니작가양반이게무슨소리요세드엔딩이라니! 작가님은 절실망시키지않을거라믿어의심치않아요ㅠㅠㅠ 징어랑애들무사하길ㅠㅠㅠ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68
슈웹스에요ㅠ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이게먼일이라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안돠ㅠㅜㅠㅜㅜㅜㅜㅜㅜ허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04.242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전부터 쭉 읽어왔는데 드디어 댓글을남기네요ㅠㅠㅠㅠㅠ이렇게 끝나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4.242
아 그리구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티라미수!
9년 전
독자69
헐 세드엔딩이 아니길바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치킨이먹고싶어요!!늦게라도그동안댓글못단거다달거예요
9년 전
독자72
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죽으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ㅠㅠㅠ
9년 전
독자73
이게 댜체 무슨일이랴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 죽지마....
9년 전
독자74
에이ㅠㅠ설마ㅠㅠ새드엔딩 아니겠지...ㅠㅠ
9년 전
독자75
헐 뭐야 ㅠㅠㅠㅠㅠ 연구소장은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ㅠㅠㅠㅠㅠ 아 마지막에 마지막으로 발악한다는 부분 ㅠㅠ 너무 가슴아프네요 ㅠㅠㅠㅠ 헐 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ㅜ 어떡해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설마죽는건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다!!!!!!이기자!!!!!!!이길수있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상당히 위험하잔잖아요 덜덜 무섭다 모든게 끝일까봐 후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79
뭐야ㅜㅜㅜ 어떻게 되는거야ㅜㅜㅜㅜ 애들아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보들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