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대딩선배 전체글ll조회 1760l 3

[EXO] 고대에 꽃 찾으러 연대에서 왔단다 왔단다 : 12 | 인스티즈 



고대에 꽃 찾으러 연대에서 왔단다 왔단다 :: 12
w. 대딩선배











박찬열이 다니는 연대의 숲속의 향연이 17일, 목요일에 끝이 났고, 며칠 뒤인 22일 화요일부터 우리 고대의 석탑 대동제가 시작되었다.
석탑 대동제의 개막제를 열던 화요일날에 가장 큰 볼 거리는 '영철버거 빨리 먹기 대회' 였다. 박찬열은 곧바로 현장신청 접수처에서 참가신청을 써냈었다.








" 제 46회 석탑 대동제, 영철버거 빨리 먹기 대회의 우승자는! 박찬열 군입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








그리고서 당당하게 1등 트로피와 함께 삼치버거 20개 무료 식사권을 획득했었다. 고등학생 때 부터 나보다 더하면 더했지 결코 덜하지는 않았던 박찬열의 엄청난 식성을 생각하면 1등을 예상 못 했던건 아니였지만, 작년까지만 해도 계속 1등을 거머쥐었던, 하지만 이번에는 박찬열에게 밀려 2등을 한 해준선배에게는 꽤나 큰 충격이였나보다. 무대 위에서 영철버거를 맛있고 빠르게 먹는 박찬열의 모습을 보며 침이 꿀꺽 하고 몇 번씩이나 넘어갔었지만, 고등학생도 아니고 대학생이나 와서 저런 대회에 나갔다간 내 이미지가 완전히 산산조각 나버릴게 분명했었다.








" 청승 맞게 불꺼 놓고 이불을 머리 끝까지 덮어 놓고, 베개 위에 얼굴 엎어 놓고 샤워해 샤워 "
" 눈물샤워!!!!!!! "









23일 수요일날에는 숲속의 향연에서의 10cm처럼 배치기가 와서 축하공연과 함께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었다. 
숲속의 향연 때와 같은 열기와 환호속에서 나도 많이 즐겼던 것 같다. 









" 제 46회 고려대학교 석탑 대동제! LOL 최강팀 선발 결승전의 승자는!!! "
" 우와아아아아아아아! "
" 압도적인 승리입니다! '고대해준존잘' 팀!!!! "








24일 목요일날은 KUBS 석탑방송잔치와 함께 LOL 최강팀 선발 대회가 있었다. 작년까지만해도 이 대회에 안나갔던 해준선배와 준면선배가 민석오빠와 함께 대회에 나와 우승까지 한 것을 보고 나와 박찬열 둘다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번엔 대회에 왜 참가했는지 물어보니 작년까지만해도 민석오빠가 없어서 참여를 못 했다고 한다. 이시내 선배를 포함해서 네명 중 한 사람이라도 빠지면 롤 팀이 완성이 안된다나 뭐래나. 그런건 몰라도 '고대해준존잘' 팀이 뭐야 대체.. 아, 그리고.. 박찬열은 겨우 실버인데, 어쩌냐 박찬열. 해준선배가 너보다 롤은 훨씬 더 잘해. 해준선배가 이 사실을 알면 연대 다녀서 롤도 못 하는거라고 놀리겠지? 박찬열, 개부쨩.







그리고 석탑 대동제의 마지막 날인 25일 금요일인 오늘, 총학생회 공감주점과 함께 입셀렌티 지야의 함성 'Present' 가 열린다.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모두가 열광을 하며 놀고 있는걸 보니 왠지 나도 기분이 업되기 시작했다.







" 여어- 돼지! "
" 왔냐? "







그리고 석탑 대동제의 첫 날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출첵하는 박찬열이였다. 대체 수업은 어떻게 하고서 오는건지 의문이였지만, 믿기지는 않지만 박찬열 말로는 수업이 아침 타임밖에 없었다거나 휴강이 있었다고 했다. 박찬열은 자연스럽게 내 어깨에 팔을 걸쳤다. 고등학생 때 부터 나와 박찬열의 약 20cm라는 키 차이 때문에 박찬열이 종종 내 어깨에 팔을 걸치고 다니는 일이 많았다. 처음엔 뭔가 내가 꼬봉같고 어깨가 눌려서 키가 작아질 거라는 생각에 기분 나빠했지만, 시간이 지나다보니 이젠 박찬열이 팔을 걸치지 않으면 허전할 정도가 되버렸다. 박찬열과 함께 공감주점에 들어갔고, 들어가보니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보였다. 공감주점을 열기 위해 분주히 준비하던 아침 때도 주점 안에 틀어박혀있던 해준선배와 미나언니는 벌써 술에 취해있었다. 미나언니의 옆에서 유진이도 새빨간 얼굴로 술을 할짝할짝 마시고 있었다. 









" 여기 서서 뭐해? "
" 아, 민석오빠. "








총체적난국인 광경을 서서 멍 때리며 쳐다보고 있던 순간에 뒤에서 누군가 내 머리를 살짝 쓰담는 느낌이 들어 고개를 돌려보니 민석오빠가 서있었다. 민석오빠가 키는 남자치곤 작은 편이지만, 손은 부드럽고 큰 편이였기에 쓰담아주는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 민석오빠는 해준선배 쪽을 쳐다보며 주점에 있을거냐고 물어왓고, 나는 고개를 좌우로 흔들고서는 금방 나갈거라고 대답했다. 손에는 주점에서 산 닭꼬치를 들고 박찬열과 민석오빠와 함께 주점에서 나와 걸었다.








" 아, 민석오빠 그러고보니 왜 숲속의 향연에 있었던거에요? "







조금 걷다보니 문득 든 생각에 민석오빠를 쳐다보며 물었고, 민석오빠는 잠깐 생각하더니 ' 아아- 그 때? ' 라며 말을 이었다.








" 연대에 친구가 있는데 초대를 하길래 가본거야. "
" 무대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던데, 저희 사이에 비밀이란게 존재하고 있던 거에요? "







민석오빠의 말을 끝으로 바로 박찬열이 짓궃게 말을 꺼냈다. 박찬열의 말에 민석오빠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박찬열에게 물었다.








" 그러는 찬열이 너는, 그 때 많은 고백들을 다 거절하던데. 무슨 이유라도 있나봐? "







민석오빠의 말에 잠깐 동안이였지만 박찬열과 민석오빠의 표정이 굳어지고, 분위기가 어두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그러던 와중에 무대에서 입실렌티를 시작한다는 멘트와 엄청난 환호성이 들려오면서 저절로 무대 쪽으로 걸으면서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 또한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다.
성시경과 홍진영의 무대를 시작으로 Young tigers인 응원단의 칼안무와 웅장함에 관객들의 환호성은 더욱 더 하늘을 찔렀다. 에이핑크와 임창정의 무대도 끝나고, 하하와 스컬의 무대가 남아있던 상태에서 하하와 스컬이 멘트를 진행했다.








" 이번엔 특별히 고백타임을 갖게 되었는데요, 제가 뽑은 분은 무대 위로 올라와서 준비한 고백을 해주시면 됩니다! "
" 공개 고백이라니, 요즘 애들 참 대담해~ "








하하와 스컬의 고백타임이라는 말에 관객들은 환호를 지르면서도 서로 신청했냐고 물어보기에 바빴다. 나와 박찬열, 민석오빠는 해당 사항이 없었기에 흥미롭게 바라보기만 할 뿐이였다. 공개 고백 타임이 진행되면서 민석오빠나 준면선배도 고백을 받았고, 놀랍게도 해준선배까지 공개 고백에 당첨이 되었다. 항상 깝죽거리는 것 밖에 못 봐서 그런가 해준선배가 여자들에게 인기 많고 고백 받는 상황이 적응이 안됐다. 박찬열도 나와 마찬가지였는지 해준선배를 향한 여자 선,후배들의 환호성에 믿기 못 한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 이번엔.. 빰빰빠빠빠빠빰빰~ "
" 김수한 군! 앞으로 나오세요! "








김수한 이라는 말에 관객들 중 한 쪽이 엄청나게 술렁이였다. 으음.. 김수한? 기억이 조금 가물가물하지만 분명 미나언니와 유진이에게 들어본 적이 있다. 엄청나게 잘생기고 엄청나게 성격좋은 1학년이 왔다면서 주체 할 수 없이 난리를 떨었던 미나언니와 유진이가 머리 속을 스쳐갔다.









" 와우! 한 잘생김 하시네요. 몇 학년이에요? "
" 아직 새내기 1학년 입니다. "
" 이야 새내기! 이 정도 외모면 여자 선배들의 사랑을 완전 독차지하겠네! "
" 그런데 그런 애가 고백을 하러 나왔다고? "
" 어, 그러네. 하하. "








김수한이 마이크를 들고 입을 뗄려하자 중간 중간에 ' 수한아 안돼! ' 같은 소리가 들려온다. 훈훈하게 생긴건 맞지만 박찬열이나 민석오빠, 준면선배같은 완벽한 조각상들이 있어서 그런지 그저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에 휘둘리지 않게 되었다. 더운 기운에 아까 민석오빠가 줬던 물을 마시려고 할 때 김수한이 입을 뗐고, 김수한의 말에 의해 물을 전부 뿜어버릴 수 밖에 없었다.









" ○○○ 선배님, 주위에 남자 선배분들이 많아서 고백하는 걸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좋아해요. "









김수한의 말에 내가 포함된 관객석들이 모두 웅성웅성 거렸고, 내 주위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모두 나를 쳐다보는 상황에 이르렀다. ..아니 얘야, 우린 얘기 해 본적도 없는데.. 
수많은 시선들에 민석오빠는 내 앞으로 나와 슬쩍 나를 가려줬고, 김수한이 말을 떼기 직전까지 깝싸던 박찬열은 어느 순간부터 말이 없어졌다.
하하와 스컬의 ' ○○○양, 무대 위로 올라와주세요!! ' 라는 멘트에 나는 어떻게 할지를 몰랐다. 왠지 여자 선배들한테도 찍힐 거 같단 말이야. 그러던 순간에 박찬열이 내 어깨에서 팔을 내리더니 긴 다리를 자랑하듯 휘적 휘적 무대 위로 걸어나갔다.








" ....○○○ 양? "
" ○○○은 아니지만 제가 더 예뻐요. "








박찬열의 박찬열 다운 말에 하하와 스컬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웃었다. 아, 김수한과 민석오빠만 빼고. 김수한은 무언가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었고, 민석오빠는 혹시 모르는 마음에 내 손을 잡고 살짝 내 앞에 나와있었다. 박찬열은 재치있는 몇 가지의 말들을 내뱉다가 마이크를 들고서 장난 섞인 말을 꺼낸다.








" ○○○ 대신에 나왔고요, 돼지는 제 허락 없이 누구 못 만나요. "
 











   고대   꽃 찾으러 연대  에서 왔단다 왔단다   

#12 : 그는 조금씩 신경전을 하기 시작했다 


 

 


 

 

 

 

 


 

 

 

 

   

**             

   ♥ 암호닉 ♥                

[향균] [기화] [됴자] [퓨어] [열열] [스폰지밥] [오꼬구먹맛] [꽃] [초코우유] [wow~] [연대예쁘미] [알파카] [제인] [연경여신]  [대추] [챠나] [뇨르] [매력넘치는] [복숭아] [장이씽부인] [아이스크림] [성대귀요미] [꽯뚧쐛뢥 [고경쪼꼬미] [참붕어싸만코] [꾸르렁] [스누피]  


 

 둥근 오타지적 환영합니다  

♥ 암호닉은 제일 최근 글에 써주세요  

 항상 글을 재밌게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모두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아요♥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열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뭔데이렇게 재밌대여...
9년 전
독자4
헐나도저런남사친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잇치] 암호닉 신청 하고 가요! ㅎㅎ 정말 잘보구 갑니다 찬열이 너무 귀여워용!
9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 박찬열ㅋㅋㅋㅋㅌ 못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ㅠㅠㅠ 허락없이 누구 못 만나게 할 거야...☆
9년 전
독자7
오꼬구먹맛입니다!!!!!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제가더이뻐요라닠ㅋㅋㅋ그래...니가더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그다음말ㄴ진짜설레여ㅎㅎㅎㅎ허락없이못만난다니ㅠㅜㅜㅠㅜ그럼너도못만나이눔아ㅠㅜㅠㅜㅠㅜ그렇게 둘다 평생 독거노인으로...커플 다메요...
9년 전
독자8
아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귀여운지그나저나여주굉장히인기가많네여..나와는달리...됴륵...
9년 전
비회원53.78
여주 인기 많다 .. ☆ 잘 보고 가여 !
[종이니]로 신청할게여 ~

9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찬열이 센스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점점 찬열이랑 민석선배의 기싸움이 시작되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신입생의 패기 우왕 여주 인기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박찬열ㅋㅋㅋㅋ은근히 바리게이트치는거보ㅓㅋㅋㅋㅋㅋ니가 뭔데!!!! 니허락없이!!!ㅎ 그래!!!! 주변에 조각상들이 함께 있으면 왠만한 남자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겠네
9년 전
비회원121.220
꾸르렁이에요! 찬열이랑 미석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거 저만 ㅁ보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포했다면 죄송합니다... 그래도 너무 재미있는걸요? ㅠㅠㅠㅠ제가 다니고 싶어하는 학교를 바탕으로 글이써지니 더 뽴!집중이 돼욬ㅋㅋㅋㅋㅋㅋ 매일 좋은글 써주시느라 힘드실텐데 힘내시고 앞으로 더 재미있는글 부탁드립니다~
9년 전
독자12
헐ㅋㅋㅋㅋㅋ설레설레 ㅋㅋㅋ
9년 전
독자13
기화입니다.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말하지말고 아예 니꺼라고 표시를 해놓으란말야!!!!
9년 전
독자14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헐헐헐헐헐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왜 돼지라는 저표현이 설레냐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나도 돼지라고 해줘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6
초코우유!!!
헐허럻럴 박찬열이랑 김민석 견제 하는건가!!!!! 부끄러워하지말고 둘중 아무나 고백해!!!!!! 여주도 인기많네!!! ㄴ이름날린1학년한테 공개고백도 받고ㅜㅠㅠㅠㅠㅍ세상에나ㅜㅠㅠㅠ놀라워라ㅜㅠㅠㅠㅜㅠ여줔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놀랬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열ㅇ은 무슨 생각으로 저런말을 내뱉은거지ㅎㅎㅎㅎㅎ'ㅅ' 친구 솔로탈출못하게막지말고 빨리 고백해 차녀라 민석이도 여주 좋아하는것같은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이고 인기쟁이네 여주도 인기가 많아...ㅜㅠㅠㅠㅜㅠㅠㅠ 글잘보고가요!!! ♡

9년 전
독자17
여주가 인기가 많네 잘생긴사람도 많고 흐흐 왜 돼지라고 하는것도 설레냐ㅠㅠㅠㅜㅜㅜㅠ진짜 돼지라 그런가 네가 데려가 찬열아 민석오빠도 좋으뮤ㅜㅠㅠ
9년 전
비회원219.217
참붕어싸만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떡해 설레죽겠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전한다ㅏ 조타 나 쓰러진..다...... 너무설레...... 심장..... 무..리...............

9년 전
독자18
ㅇ라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식성이 .. 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푸드파이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찬열이~~~~~~~~~~~~~~질투해~~~~~~~~~~~~~~~~~??
9년 전
독자20
꽯뜗쐛뢥인데요ㅠㅠㅠㅠ이글의 홠ㅇ점정은 부제입니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고 설레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아이스크림 아씨ㅠㅠㅠㅠ찬열이ㅠㅠㅠㅠ 겁나설레여ㅠㅠㅠㅠㅠㅠ으후ㅜㅜㅜㅜㅜㅅ밐우ㅜㅠㅠㅠ
9년 전
독자22
매력넘치는
그러니까 찬열아 나한테 잘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잘 하고 있긴 하다만 이 누나가 이렇게 인기가 많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부럽다... 하......

9년 전
독자23
그래 계속 그렇게!!!! 바리케이드!!!!!! 좋군!!!!! 계속 쳐 바리케이드!!!!!! ㅇㅖ아!!!!!! 개머싯어 박친열ㅜㅜ
9년 전
독자25
다시봐도찬열이멋있어ㅠㅜ어디저런남사친없나?ㅠㅜ내주위에는왜때문에겆같은ㅂㅇ친구들만..
9년 전
독자26
열이 경쟁자가 많아서 쪼까 힘들것서~~~~~~^^? 그래도 제일 센 경쟁자는 밍쏙이시좈ㅋㅋㅋㅋㅋ햐ㅎ수한군 아쉽지만 다음에..ㅎ뱌뱌
9년 전
독자27
박찬열군 이제 남자관리 들어가나여!!!!!!
그래 너의허락없인누구못만나니까 너랑 만나야겠다!!!!!!!!어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헬로암지니 01.22 19:06
아이콘 [iKON] 익명게시판 pro9 밀림 01.22 18: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9 전마누라 01.22 18: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3 체리향 01.22 18:11
빅스 [VIXX] ETERNITY ; (3)2 로빅쨍 01.22 17: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 반창꼬 01.22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FACE BOOK58 DUSK 01.22 16:54
엑소 [EXO] 나쁜 짓 하는 나쁜 녀석들 0312 반창꼬 01.22 16:08
엑소 [EXO/김종인] 너징 덕후인 연하남친 김종인0521 코달 01.22 15:49
엑소 [EXO] 오빠들이 징어에게 라면을 부탁한다면.kakao4 열뚜시 01.22 15:30
엑소 [EXO/찬열] 찬란한 봄 (Radiant Spring):찬열이 아저씨_30完11 짬뽕나라 01.22 14:32
엑소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확인)16 반창꼬 01.22 14:2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1 캍캍옽톹킅 01.22 13:22
비정상회담 타쿠야- 결핍 된 자의 사랑4 느드 01.22 04:01
아이콘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3 (부제: 여우)108 범비 01.22 03:59
엑소 [EXO/OO] 알바하는 고깃집에서 홍일점인 썰02111 하이원 01.22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디서나 흔한 갱상도 여자와 흔한 남자들 썰 @초딩동창썰.01 (노잼주의)13 사람친구 01.22 03:03
엑소 [EXO] 고대에 꽃 찾으러 연대에서 왔단다 왔단다 : 1230 대딩선배 01.22 02:53
엑소 [EXO] 엑소 숙소 앞 편의점 알바하는 썰0010 속깊은행쇼 01.22 02:45
아이콘 [iKON/구준회] 20년째 소꿉친구 上36 김삐잉 01.22 0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복숭아나무 A 7 롤러코스터 01.22 02:06
엑소 [EXO/변백현] 변백현 도련님(변도령) 上7 비마인 01.22 01:47
아이콘 [IKON/김동혁] BBB 5104 uriel 01.22 01:04
엑소 [EXO/세훈] 전혀 이상할거 없었던 , 봄날 622 밤비.com 01.22 0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빙의글] 고스트헌터즈_Prologue37 비랑 01.22 00:30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4-14 꽃한송이 01.22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전 남편 민윤기 A23 Sugar Factory 01.22 00:1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