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32368l 10










눈을 뜨자 마자 내 앞에 보여야 할 화려한 무대와 이그조는 보이지 않고 이리 저리 바쁘게 움직이는 흰 가운을 입은 의료진들만 보였음.

내가 이리저리 눈을 굴리며 상황파악을 하는 건 순식간이었고,








"어, 안돼요! 잠시만요!!"






내가 메트리스에서 벌떡 일어나 탈출시도를 한 것도 순식간이었음.









"안돼요, 여기서 간단한 치료 받고 조금 누워 계시다가.."


"..혹시 저 여기 언제부터 있었어요?"


"예? 아, 기억이 잘.. 아마 30분 전에 오셨을 ㄱ.. 잠시만, 잠시만요!!!!!!!!!"













또 잡혔음.









2번의 탈출시도에 실패한 후 얌전히 앉아 물도 좀 마시고 의료진이 간간이 내 몸 상태를 체크 할 때마다 나는 오버해서 괜찮은 척 했음.

눈물나는 내 노력 끝에 나는 거의 1시간만에 다시 콘서트장으로 돌아갈 수가 있었음.

알고 보니까 진짜 순간적인 쇼크로 기절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씨큐한테 무뽑기 당했다고 하네여.

..나 지금 울고있니?ㅎㅎ..








콘서트장에 들어서자 체조경기장 안을 울리는 럭키 노랫소리에 오열했다고 한다.

내가 콘서트를 못 본 약 50~60분 사이에 대체 무슨 무대를 했고, 누가 잔망을 부렸으며, 누구의 오빠미가 폭발했고, 누구의 의상과 머리가 리즈였을까!!!!!!!!!!!!!



대체 왜 나는 스탠딩 앞번호대를 받아놓고도 이따위 참사를 만들었단 것인가...?

다시 들어간 스탠딩에서는 이미 펜스와 펜스 앞줄은 포기해야함을 느꼈고, 다시 들어가기도 싫었기 때문에 사람들 틈을 뚫어 가운데로 걸어갔음.







...생각보다 널널하네....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6 (부제 : 아무리 급해도 뛰지 말자.) | 인스티즈



...그냥 처음부터 여기 서있을걸..

여러분 욕심이 과하면 이렇게 됩니다.

자기 체력이 버틸 수 있는 구역과 좌석을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안 그러면 저처럼 시발 이모양 이꼴이 납니다.









사람들 틈으로도 움직일 수 있는 스탠딩 중간에서 나는 50분 가량 못 본 콘서트를 아쉬워 할 틈도 없이 다리가 부서져라 무대 위의 애들을 쫓아 뛰어다녔음.

의무실에 다녀온 내 자신이 도저히 용서가 안 되서 분노가 들끓었지만, 지금은 콘서트에 집중해야 하느니라.. 내가 여길 어떻게 왔는데.

정신을 가다듬고 까치발을 들어 애들의 동선을 파악하니 본무대에 애들이 보이는.. 이 아니라 무슨 긴 막이 있고 순간 빛이 비춰지면서 거기에 실루엣ㅇ...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6 (부제 : 아무리 급해도 뛰지 말자.) | 인스티즈



워~~~~~~~~후~~~~~~~~~~~








이 은혜로운 무대가 끝나기 전에 콘서트장에 들어올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게 되는 순간이었음.

주변에서도 나와 같은 마음인 듯, 입 밖으로는 다소 위협적인 육두문자를 뱉으며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격하게 좋아하는 덕후들이 있었음.

당장이라도 무대로 올라가 저 빌어먹을 가림막을 찢어버리고 싶었다는 건 안 비밀.








그렇게 내 콘서트는 럭키 무대를 시작으로 파뤼타임ㅎ










한참을 그렇게 스탠딩을 배회하던 중, 땀으로 샤워를 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꼴이 말이 아니었고 지금 내 발이 나한테 달려 있긴 한 건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음.

하도 소리를 많이 질러대서 성대는 이미 너덜너덜해진 듯했고.. 정신 또한 온전히 박혀 있지는 않았음. 그냥 존나 신났을 뿐ㅎ...

무대에서 방방 뛰어다니는 저 우리 윗집 남자들이 신기하기도 하궁..

내가 저 사람들이랑 막, 얘기도 하고, 치킨도 먹고, 번호도 있고, 심지어는 숙소에서 밥도 처먹었는데... (아련)..

혹시 여기서 나를 알아보거ㄴ.. ㅋㅋㅋㅋㅋㅋ생각하면서도 어이가 없었음ㅋㅋㅋ 스탠딩에 사람만 몇명인데 알아볼리가.. 저처럼 이런 망상은 일찍 깨는 게 답입니다, 여러분.



 

 

 

 


 


어쨌든 콘서트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무르익어갔고, 이리 저리 무대 위를 누비는 엑소 덕에 나는 쉴틈없이 스탠딩을 뛰다시피 걸어다녔다고 한다.

근데 마지막 곡이라고 마마 무대를 뙇! 하더니 갑자기 VCR이 나왔더랬다.



근데...






.....개슬프잖아.....

VCR 중간부터 내 눈에 맺힌 건 눈물이니?..

의무실에 실려가서 콘서트를 1시간이나 놓쳤어도, 발이 아작날 것 같았어도, 정신이 반쯤 나갔어도 씩씩하던 나였는데 말이죠.

게다가 VCR이 끝나고나서는 생전 처음 들어보는 신곡이 나왔는데.. 아니 글쎄 노래조차 슬ㅍ... (말잇못)

결국 노래 나오는 내내 슬로건을 들고 입술을 꾹 깨물어가며 찌질하게 울었쯤.






혹시 나만 추하게 울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서 주위를 둘러보니 역시.. 다들 손등으로 눈물을 훔치기 바쁘더라구여...

어쨌든 내가 질질 짜고 있는 사이 애들은 멘트를 하고, 콘서트는 끝났음. 뭐가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후다닥 지나가버린 약 2시간은 아쉬움을 남겼고..

ㅎㅎ원래 내가 3시간 내내 콘서트장에 있었어야 했는데 의무실 때문ㅇ...... 후.. 다시 말하니까 빡치네요.







게다가 스탠딩은 나가는 것도 헬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나름 D구역이라.. 몇 분 기다리다가 수월하게 빠져나왔고,

콘서트장을 나오자 마자 다리에 힘이 풀려서 대충 보이는 벤치에 앉아 휴대폰으로 여기저기 흩어져있을 친구들한테 연락했음. 물품보관소에서 내 가방도 찾고..

여러 구역에서 거의 좀비떼처럼 극적으로 모인 우리는 딱히 긴 말을 나누지 않고서도 저절로 편의점으로 이동했음.

아니 근데 이게 뭐야... 먹을 게 없쟈나..................... 이미 우리보다 먼저 콘서트장을 빠져나온 사람들이 이미 편의점을 털어간 듯 했음.






결국 사람 몰골 아닌 애들끼리 모여서 근처 벤치에 앉았음.

양 손 가득 울오빠들 굿즈를 품고...







".......봤냐?"


"사람 아니던데...."


"....곱더라.. 진짜.."


"민석이 미모가 아주... 하, 말하기도 입 아프다."

 

"난 다리가 아프다.."

 

 







아마 애들 미모에 넋을 놓은 듯 다들 초점 없는 눈빛에다가, 입에서는 반사적으로 찬양이 나왔음.

난 차마 그 안에서 의무실을 다녀왔다는 말을 할 수가 없어서 그냥 얌전히 맞장구나 쳤음.

말하기도 민망할 뿐더러, 내가 의무실 다녀왔다고 하면 믿어주지도 않을 거란걸 너무 잘 알기 때문에^^

그냥... 나 혼자만의 맴찢어지는 추억......으로......... 간직........ 하려구요......☆....

게다가 아침부터 치어리더 신발로 발을 혹사시켜서 그런지 이미 다리는 너덜너덜해져서 걸을때마다 발바닥이 찢어지는 듯했음. 아프단 소리임ㅎ






"늦기 전에 지하철 타러 갈래?"


"깔려 죽고 싶은가보네."






말만 지하철이지, 지금 타러 갔다간 지옥철이 될 게 뻔한데 미쳤다고..?

그러한 이유로, 조금 늦더라도 그냥 다같이 벤치에 앉아서 다리도 좀 풀면서 뭐.. 각자 구역에서 콘서트 후기들도 열심히 풀고.. 느긋하게 가기로 했음.








그렇게 벤치에서 시간 보내기도 몇 십분, 슬금슬금 일어나서 다들 무사히 지하철에 몸을 실었음.

사람이 좀 빠지고 나서도 여전히 여자사람들이 득실대는 건 기분 탓?







아니 근데 나눔 몇 개 받았다고 가방이 이렇게 무거워도 될 일이냐구요.

몸도 마음도 심적으로 녹초가 된 상황에 가방까지 들고 가려니 진짜 죽고 싶었지만 이게 무슨 가방인데..

지금 내 몸보다 소중하게 끌어안고 여차저차 해서 애들이랑 처음 만났던 곳에서 내리고, 각자 집으로 흩어졌음. 못다한 얘기는 카톡 보내기로 하고.








어쨌든 거의 몸을 질질 끌다시피 걸어서 버스도 타고, 또 걷고.. 걷고.. 집에 도착하기까지 멀쩡한 정신은 아니었던 것 같음.

조금씩 아파트가 보이는데 이렇게 감격스러울 일이햐..?x408♡.... 기쁜 마음에 발걸음을 조금 빨리했음. 주차장쪽으로 바로 들어가야겠다고 생각했음.

지금 내 발상태고 뭐고 까맣게 잊고 그냥 얼른 쉬고싶단 생각에 마냥 빨리 걸었는데,






그게 문제였지.


시발.









얼마 안가서 엎어졌음.

왜요? 그냥. 스텝이 꼬여서.

ㅎㅎㅎㅎ

아프더라구요ㅎ







털푸턱- 하고 엎어짐과 동시에 내가 안고있던 가방에서 우르르 쏟아져 나왔음.

뭐가? 뭐겠어.. 울오빠들 굿즈ㄱ...

시발!!!!!!!!!!!!!!!!!!!!!!! 이게 어떤건데!!!!!!!!!!!!!!!!!!!!!!!!!!!!!!!!

지금 내가 엎어진 건 중요하지 않다. 바닥에 널부러진 부채, 슬로건, 스티커, 사진 등등... 아 슈발 진짜 이게 어떤건데... 아흑... 내가 어떻게 받은건데...






지하 주차장에서 처량하게 굿즈를 줍고 있는 내 모습이 안봐도 눈에 아른거리네요..☆

꽤나 심하게 엎어졌는지 몸이 욱신거리는 것 같긴 한데.. 어디가 다쳤는지 볼 생각도 안하고 그냥 저 멀리까지 굴러간 굿즈 줍기에 바빴음.

이것들이 지금 나랑 잡기놀이하나............... 정말 뻥안치고 가벼운 스티커 같은 건 저 멀리멀리 날아가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그렇게 줍고 있는데 저 멀리서 조금 왁자지껄한 소리가 들렸음.

..시발.....들키면 안되는데.. 동네방네 저 엑소 팬이에요~ 광고할 일 있나... 누군진 모르겠지만 나를 발견하기 전에 얼른 정리하고 일어나려고 했음.

근데 처음에는 차곡차곡 넣다가, 급한 마음에 우겨넣다 보니 아까처럼 잘 들어가지가 않았음. 자꾸 삐끗하고..

아씨... 들어카!!!! 들어카라코!!!!!! 왜 말을 듣질 모태!!!!!!!






대충 내 옆으로 모아놓은 물건들 중에 종인이 부채를 가방에 넣고, 백현이 부채만 넣으면 부채는 대충 다 정리되는 것 같았음.

그래서 마지막으로 남은 백현이 부채를 집기 위해 손을 뻗은 그 순간......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6 (부제 : 아무리 급해도 뛰지 말자.) | 인스티즈



"와, 부채 진짜 이쁘다. 나 줄래?"














사담


안녕하세요!! 많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존신고 하고서 일주일 안에 오기로 약속했는데, 지키지 못했어요.. 전 쓸애기입니다. 면목이 없어요(..)



다들 엘베썰 정말 초반에 분량 기억나세요? 눈 깜빡할새에 끝났던..

그 분량에서 점점 독자분들께 더 보여드리고 싶은 제 욕심에 분량을 늘리고, 늘리다 보니 전처럼 짧은 연재텀이 나오지가 않아요.

지금도 물론 분량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이런 말하는 것도 민망합니다만, 확실히 초반보다는 자주 찾아뵙지 못 해서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제 글을 읽으시라고 강요하지도 않고, 부탁드리지도 않겠습니다.

제 글이 재미가 없어지고 연재텀이 길어져서 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안 보셔도 돼요.

어찌 됐건 제 욕심에서 비롯된 일이니까 죄송하다는 말 밖에는 드릴 말이 없어요.

그래도 저는 제 글을 읽어주실 독자분들을 위해서 끝까지 연재할 계획이구요.


...힝.. 쓰다보니 너무 우울한 얘기만 했네요.. 저는 독자분들께 항상 감사하고 있고, 많이 애정하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정신 똑바로 차리겠습니다!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 스젤찡 / 짜요짜요 / 치킨사와 / 이슬 / 댜니 / 말미잘 / 엑소더스 / 요거트 / 빽 / 꾸꾸 / 래백 / 팽이버섯 / 가자미 / 타미 / 초코에몽 / 데빌러브엑소 / 

잇쨔 / 쿠앤크 / 열블리 / 페브리즈 / 찬열백현아 / 중독 / 짱구여친 / 됴웃음 / 모찌 / 궁금이 / 5959 / 2424 / 알파카 / 새벽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6 (부제 : 아무리 급해도 뛰지 말자.)  25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리다수호앓이에요♡워후!!!!!!1등!!!!!!!!아ㅠㅠㅜ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핵귀여워ㅠㅠㅜㅠ니가 달라면 뭔들 슬로건도 주까ㅠㅠㅠㅠ원하는 걸 다 말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2등이네요!!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무실에서 1시간이라니!!!!!!!!매우 안타깝네요 아직 엑소콘을 못가봤는데ㅠㅠ
이렇게 콘서트관한 글을 읽으니 콘서트매우매우가고싶네요ㅠㅠ헝헝 마지막에 백현이등장!!ㅋㅋㅋㅋ 정말 여주는 타이ㅁ밍이 죽여주는거같아요 딱
백현이 부채를 주을려고 할때 백현이가 나타나서 대신줍다니!!ㅋㅋㅋㅋㅋ작가님 글 너무 재밌습니다>< 너무 부담같지마시길 바래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ㅎ

8년 전
독자3
2424에요 헐 3번짜다
8년 전
독자12
저진짜 얼마나 기다렸는지몰라여 아진짜 콘서트생각이 새록새록나네요 굿즈쏟아질때 저도모르게 탄성이 나왔다죠 저걸받으로 얼마나 띄어당겻을까하는 생각에 저기있었던 사란으로서 진심으로 올라가서 저 가림막을 찢어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저랑 같네요 여튼 오늘편도 짱짱잼써요
언제든지 기다리고있을께영

8년 전
독자4
검은콩두유
8년 전
독자17
아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다그영!!!
그나저낰ㅋㅋㅋㅋ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엎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하철 역에서 한번 그거 해봤는데요...
진심 쥐구멍은 무슨ㅋ 그냥 땅속으로 다이빙하고 싶은 기분이었달까..☆
겁나 화려한 콘서트 후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근데 백현아.
부채는 안돼
내꺼야

8년 전
독자5
데빌러브엑소
8년 전
독자11
헷 오랜만이예요 베붸님♡읽고올게요
8년 전
독자22
베붸님ㅎㅎ너무 부담안가지셔도되고 천천히 오셔도 되요~~이렇게 가끔 오셔서 글 뙇!!올리셔도 저는 감덩감덩^ε^^ε^항상 좋은글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19
날 가지는건 어떠니 현아...ㅎㅎ♡
8년 전
독자6
시끄러운게 엑소구나!!!!!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백연부채주까?ㅠㅠㅠㅠㅜ나한테도잇져ㅠㅠㅠㅜㅠㅜㅠㅠㅠ한시간을놓치다니우짜쓰까이ㅠㅠㅠㅠㅠㅜㅜㅜㅜ허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
시동이에요 백현아 ..너라고해도 너한테 이부채를 줄수 없ㅇ...(뇌를 거치지 않고 말이 나와버렸다)이게 아니고 나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징챠.....단콘 못간 설움이 갑자기 물밀듯 밀려오는...
8년 전
독자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빵터져서웃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
8년 전
독자9
응 너 가져요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넘어졌는데 기쁠수도있는거군요(울먹)
8년 전
독자10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민망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
8년 전
독자14
꾸꾸입니다!!백현아 너가져!!!100개도줄수있어ㅜㅜㅜㅜㅜㅜㅜㅠㅡ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ㅜㅜㅜ기다리고있었는데ㅜㅜㅜㅜㅜㅜ앞으로 자주오실꺼져?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5
헐헐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쟉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욮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자주오세용!!
8년 전
독자16
알찬열매
의무실...50분...십일만원에 세시간이니까 한시간이면 삼만원..ㅋㅋㅋㅋㅋㅋ워후 삼만원날렸네영! 뿐만아니라 집에오면 기억하지도 못하지만안구정화의 기회까지! 아주 대다나닼ㅋㅋㅋ
아니 근데 굿즈 대박 공감 진짜 가방에 무슨 돌덩이 든줄ㅠㅠㅠㅠㅠ 근데 백현이도 지가 이쁜거 아나봐여ㅋㅋ지 부채보고 이쁘다고나 하고

8년 전
독자20
작가님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꿀잼을..ㅜㅜㅜㅜㅜ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라면 줄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쿈쓰한테 배쿈쓰 부채를 들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근데 한시간동안 의무실..넘했네...3분의 1이 날라가다니..흡
8년 전
독자2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 [ 고구마 ] 하겠습니다 ㅠㅠㅠ 너무 늦었어요 이번것도 너무 재미있네요 ㅠㅠㅋㅋㅋㅋㅋ 의무실.. 헐 전그랬으면 대성통곡하고 달려갈거에요 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기다려 주셨는데 제가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저기 혹시 지금 계신가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미처 확인 하지 못했는데 고구마라는 암호닉을 쓰고 계신 다른 독자분이 계셔서요ㅠㅠ.. 혹시 다른 암호닉으로 신청하셔도 괜찮으세요? 지금 혹시 안 계시면, 암호닉 자리를 잠시 비워둔 채 둘게요! 나중에 천천히 오셔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8년 전
독자161
아진짜요? ㅠㅠㅠㅠㅠ 있어요 두번 답장을 받다니 영광입니다 ㅠㅠㅠ 됴레미로 할게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 진짜 받았어요!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고ㅠㅠ 감사합니다 :) ♡
8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들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ㅓ 수치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19.95
아 진짜 글이 수치플쩌는데 마성이예여...후....잊을만하면 오시고 잊을만하면 오시는거 매력적이예여 ㅋㅋㅋ중단만 하지말아죠요
8년 전
독자25
쭈구리예요 흐핰!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부채ㅠㅠㅠㅠ너 다가져ㅠㅠㅠㅠㅠㅠㅠ다 가져!줄게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맘졸이게 하실거예여ㅠㅠㅠㅠ? 제 마음 콩닥콩닥..☆도키도키..!
8년 전
독자26
어ㅜㅏ어오어우ㅜ우아ㅏㅏ아아백현아 부채 너 줄게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아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줄게줄개..!!!!! 너한테는 뭐든지.다 줄 수 있어!!
8년 전
독자28
일찍와서 사람앖을줄 알고 좋아했는데 역시 많아...ㅎㅎ
8년 전
독자29
아......선뜻 줄수는없지만 너가 그런 눈빛과 표정으로 말한다면 당연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끙끙
8년 전
독자30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줄래?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독자31
아ㅋㅋㅋㅋㅋㅋ저작가님만기다리고있던거아세요?모르시겠죠그럼이제부터알도록하세여^q^진짜신알신뜬거보자마자소리지르고들어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
헐헐헐 내 쿸킇ㅎㅎㅎㅎㅎㅎㅎ재미잇게 읽엇어옇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3
아니요 (정색) 안됩니다 (단호) 백현이가 달라고해도 안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었어요!!!! 여주 다행히 멀쩡해서 다행이네요....와.....진짜 스탠딩 뛰면 헬겤ㅋㅋㅋㅋㅋㅋ너무 힘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마지막 백현이 심쿵...ㅜㅜㅠㅠㅠㅠㅠㅠ부채 너 다가져ㅠㅠㅠㅠㅠㅠ가져ㅠㅠㅠ모든 굿즈를 다줄수있어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35
윽 배큥ㅠㅠㅠㅜ귀여워죽겟네여 지차ㅠㅠㅠㅜ
8년 전
독자36
헐ㅠㅠㅠㅠㅠㅠ배큥아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하, 대박이다. 왜 하필 그 타이밍에...!!
8년 전
독자37
이러뉴ㅠㅠㅠㅠㅠㅠㅜㅜㅠ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들켯엌ㅋㅋㅋㅋㅋㅋㅋ아맘아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간호사님 ㅠㅠㅠㅠㅠ살려주세오ㅠㅠㅠ
8년 전
독자38
짜요짜요에요!!!! 정말 오랜만이예요 ㅠㅠ 반가워요ㅠㅠ 혹시 의무실간거 베붸님 실화...!?? (혹시라도 진짜라면 괜찮으신가여?..) 아직 콘서트 얘기에 남아있는 이 글을보니까ㅠㅠㅠㅠ다시 콘서트 가고싶은 맘이 새록새록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 부채 오또카냐^^... 흡... 민망민망훼!!!!!!!//-//!!!!!!!! 배쿄늫 그냥 눈감고 넘어가!!!! 넘어가라쿠 제팡!!!!!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짜요짜요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이죠.. 하.. 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의무실 간 건 픽션입니다! 전.. 저는.. 헬게 속에서 꿋꿋하게 3시간을 버텼답니다.. 장군감ㅎ.......
8년 전
독자39
ㅋㅋㅋㅋ아진짜하필....ㅇ하필그타이밍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변배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깝쭉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듯슈듯)이에요 작가님 너무 오랜뮤ㅠㅜㅜ
8년 전
독자42
ㅋㅋㄱㅋㅋ으잌ㅋㄱㅋㅋ안되ㅜㅜ부채는줄수없어ㅜㅜ내소듕한부채야안된다구하..★콘서트가고싶었는데저결국못가고이렇게간접적으로체험하고강·느..★
8년 전
독자43
아무리 백현이라도 부채는 안돼....(동공지진) 내 부채야... 워더...워더라고.... 엑소라도 부채만큼은 못줘....
8년 전
독자44
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근데 부채에서 손 때세여.
8년 전
독자45
ㅋㅋㅋㅋ백현아 그건 안될 것 같다 (단호)
8년 전
독자46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백입ㄴㅣ다!!!!!아!!!!!!!!!저기서끊으시면어떠케여!!!!!!!!!!!아아!!!!!!!아!!!!!!!!백현이나왔는데!!!!!!!!!!ㅜ부채달라고했는데!!!!!!!!!!!!!!!!!!!!!!!!!!!!부채줄게!!!!!!!!!!!!!!!!!!!!!!!!!!!백연부채봤니?!!!!!!!!!11진짜이쁘지백현아?!!!!!!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그거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꺼도내가가져와가지고두개나있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정신X) 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초반에..졸ㄹr....나세요?...너주님혹시 콘서트때 나본거아녀여???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못보고 서러워죽는꼴이 꼭 난줄......참나......애잔한 기억.....ㅜ^ㅜ........그래도 저는 삼십분만에 털고 나왔.........지만...........나저거못봤다고!!!!!!!!!!!!!!!!!!!1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옷갈아입는거!!!!!!!!ㅓ저거젤중요한데!!!!!!!!!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미ㅣ치애들잔망타임때딱그삼십분에!!!!!!!!!의무실에!!!!!!!!...후..맞아..그러고들어가서 겁나 널널한 뒤공간에 제대로숨쉬고 돌아다니면서 진짜 내가 왜 그딴욕심을 부렸을까 엄청 후회했었ㅇ.......ㅅI뷰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콘만해라..나는.어?그러면 어? 스탠딩 문닫는번호로들어갈꺼야!!!!!!!!!!11ㅜㅡㅜ......하..오랜만에 콘서트를 떠올렸더니..말많..ㅎ...아구래서 다음편 언제오실꺼라구욧?!!???! 백현이또 저저!!!저저!!!!!저짤저거!!!!!!!!아주!!!!!!웃으면서사람속뒤집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보고시퍼여..너무늦으면앙대여..알겟지요.....오랜만에 그리 늦지않은 신알신챙기기..였던거같네요..물론 그거는..내가지금..조별과제가만든빡침과밤샘의늪에빠져있기때문에 가능한......후...조별과제만든사람지옥가세요...ㅜㅅ..ㅜ.....그럼저는 이만 다시..지옥으로.....ㅃr②........
8년 전
독자47
타미에요 일주일 안에 오셨는데?ㅎㅎㅎㅎ전 엘리베이터에서 마두칠거라 생각했는데ㅋㅋㅋ헐씬 추하게 마두쳤네
8년 전
독자48
ㅎ.. 거울보시면 항상 있는 모습이잖아요... 허허..왜그러시나..ㅎ 거울봐요 어빠. 좋아요 그러면 딜을하지. 그거 줄게요. 대신 오빠 나 줘요..내놔.
8년 전
독자49
궁금아에여 여주 어케 너무 짠내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불쌍한데 와중에 백현이 졸구ㅣ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0
모카입니다.
ㅋㅋㅋㅋ하필이면ㅌㅋㅋㅋ변ㅋㅋㅋ백ㅋㅋㅋ현ㅋㅋㅋㅋㅋㅋㅋㅋ오ㅑㅋㅋㅋㅋ차라맄ㅋㅋㅋ 민석이한테낰ㅋㅋㅋㅋㅋㅋㅋ걸렸음ㅋㅋ괜찮은뎈ㅋㅋㅋㅋㅋ 왜하필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잌ㅋㅋㅋ

8년 전
독자51
GIF
아퀼라예요!!!!!!!!부채...이걸...얼마나힘들게받은...부채인데......감히....백ㅎ.......어....가지세요......네....백현님인데..네..

8년 전
독자52
주간입니다! 제가 잘 알죠 다리가 내다리가 아닌기분 성대가 찢어진 그 기분... 얼른 지오걸을 타고 집에가야하는 기분
으아 ㅋㅋㅋㅋㅋ그래도 이렇게 글을 보니까 또 콘서트 가고싶어요ㅠㅠ 작가님 글 정말정말 재밌으니까 부담갖지않으시고 쓰셔도되용!

8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다 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54
밤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징어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 학교갈 준비때문에 어타가 망ㅎ을수도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백현아 그리고 그땐 모른척해줘야짘ㅋㅋㅋㅋ바보얔ㅋㅋㅋ

8년 전
독자55
허허허ㅜ훠후휴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
8년 전
독자56
초록이입니다!!!! 헐ㅠㅠㅠ 여주 물돈크 못본거니?ㅠㅠㅠ똑같은 돈을 냈는데 왜ㅠㅠㅠㅠ 진짜 안쓰러워ㅠㅠㅠ
8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ㄱㅋ앙대변백현ㄴ내꺼야!!!나ㅣ커라고고고
8년 전
독자58
도른사람
8년 전
독자59
와 백현이 진짜 예쁘다. 나 줄래? ^^... 저지금 씻고 올라와서 스킨로션 바르는데 거울 깨부시고싶어요 잠시나마 엑소와의 핑크빛 도키도티 웨딩마치를 꿈꾼 저를 매우 벌해야겠어요.. 왜그랬어!!! 나레기!!!! 왜그래!!!!! 난 좀 혼나야해!!!! 경수야!!! 나좀 혼내줘라!!!!!! 흠 엑소 만날때마다 뭔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건 제 착각인가요..? 아 저 오늘은 꼭 까먹지않고 제모크림을 사여겠어요 ㅂㄷㅂㄷ 다리털... 왜냐하면 다음주에 삶의 마지막 수학여행을 떠납니다.. 위로해 주세여.....종인.. 위로해줘.. 닭발이나 한번 먹자..
8년 전
독자60
됴웃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달라고 하는거 뭔데 귀여우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1
와 ㅋㅋㅋㅋ 끊는 타이밍 대박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항상절 기대하게만드샤요ㅠㅠㅠㅠ진짜잘보고 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63
콩떡이어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 가기 전이라 짧게 남기고 갈게요!
하...의무실에서 삼십분간...하긴 저 때 안 실려갔으면 드랍댓 때 분명 낑겨서 강제로 뛰다가 쓰러졌을텐데 그 상태에서 밟히는 것보다야 이게 훨씬 생명이...ㅎ
어쨌든 큰 상처 없이 일어나서 다행이다, 아직 콘서트 한시간 남아서 다행이다 했었는데, 아니..나가자마자 저 천막 무댈ㄹ...저러면 심장 어택으로 큰일나는 거 아닙니까?
영상으로 본 저도 재생버튼 누르자마자 퓨즈버튼 누르고 한참을 넋놓고...허허 다들 똑같은 생각을 하셨나보네요. 저 천막을 찢어버리고 싶다는...ㅎ허허
약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분명 리팩에는 나오겠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맨날맨날 부르고 다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위 찍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현명하네요. 지옥철ㅎ 진짜 콘서트 스탠딩보단 덜 하겠지만 휴 이 날씨에 그런 번잡함...절레절레
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어졌을 때 막 내가 아파가지고...그 높은 걸 신고 넘어지면 더 아플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와중에 굿즈부터 챙기는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보시오 여기에 전형적인 덕후가 한 명 있습니다ㅜ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쏟아질 굿즈가 있다니 부러우면서도...백현이 부채 누가 밟기 전에 빨리 주워야지 빨리! 했는데 그걸 탐내는 사람이 백현이라니...ㅎ
미안한데 줄 수가 없다...^^ 너가 한 번 엑셀들 틈에서 굿즈 사수해보던가...ㅎ나도 못 받은건데...후 그게 얼마나 예쁜지 알고 있어서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콘 때는 종인이 부채가 진짜 예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콘서트 때는 꼭 부채를 모으고 말겠어요 백연 너무 경쟁률 심...ㅎ
저도 사담을 하자면, 제가 여태껏 신알신 신청한 사람 중에 꾸준히 오는 사람은 정말, 작가님 한 명밖에 없거든요? 것도 간간이 울리는 건 2명 뿐이에요.
그러니까 작가님은 오시면 되는 거에요. 다른 사람들은 늦는 건 고사하고 안 와요. 작가님은 그래도 약속을 지키시잖아요. 끝까지! 가시겠다고해서 얼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
기쁜지 아세요?ㅠㅠㅠㅠ나 수시 원서 접수할 때까지 있어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합격 발표나면 여기에 제일 먼저 자랑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엘베썰이 끝날 때까지 댓글창에 계속해서 나타나도록ㅎ...하겠습니다. 시험기간에도 왔는데요 뭘.하하
전 작가님 덕에 기분 좋게 수요일 아침 시작할테니, 하...학교가서 콘서트 생각나겠ㄷ...ㅎ작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담에 또 만나요!!!

8년 전
독자64
으아니...이게 누구야!변백현이가 아닌가?!오메오메 부채를 달라고 하지말고 날 가져! 너에게 날 줄수있다구!날 가져 제발!!날 가져가 달라구!!학!!현이야 사라해!!!그니까 어서 날 가져(??) 자꾸 난 뭘 날가지래...(인가..)
8년 전
독자66
부채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미안하지만 부채는 안되겠다ㅎㅎ
8년 전
독자67
어아타...ㄷ앙ㄴ대안대탇쿠....
8년 전
독자68
워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응ㅠㅠㅠ부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샤 힘내라잉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백현앜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뀨우 입니다 ㅜㅜㅜ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ㅜㅜ 아진짜 ㅜㅜ 제가 다 안타깝 한시간동안 의무실이라니 ㅠㅜㅜ 그래도 저 그 막 옷 벗어제키고 이런거라도 봐서 부럽..... 마지막 ㅜㅜ 백혀니 ㅜㅜ ㅜ 귀욥고 설레네요 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72
짱구여친이예뇨 ㅠㅠㅠㅠ 기다렸어요 엘베썰..♡ 진짜 배큐니 이렇게귀엽기있나ㅕ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아아앙..ㅠㅠ 여기서 끊으시면...다음편 기다려야죠...♡ ㅋㅋㅋㅋ 빨리 돌아와요...ㅠ
8년 전
독자74
와....백현이 마주치다니!!!!!!!!!!!근데 수니는 좋겠다ㅡㅜㅜㅊ진짜 같은아파트ㅠ
8년 전
독자75
ㅋㅋㅋㅋ백혀니 핵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챜ㅋㅋㅋ응...줄껰ㅋㅋㅋㅋㅋㅋㅇㅎ.. 답글 안 늦으셨어여ㅠㅜ기다리구있었어여ㅠㅠㅠㅜ 암호닉 [루아]신청해욤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기다리고 계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어흑.. 그러니까 오늘 선물 드릴게여 'ㅅ' ♡
8년 전
비회원126.228
오늘도 엑소들 앞에서 덕후인거 티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엔 굉장히 대놓고야....ㅎ수치플?ㅎㅎ....그렇지 백현아 부채 이쁘지ㅠㅠㅠㅠㅠ근데 그건 안돼. 내거야.ㅠㅠㅠㅠㅠ의무실 1시간...안돼ㅐ...그채도 럭키 봐서 다행ㅎ(ㅇㅅㅁ)
8년 전
독자76
마지막진짜ㅋㅋㅋㅋㅋㅋ아 부채 드리고싶네요ㅠㅠㅠ아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 아 다음편 어서 읽고싶어요..하ㅠㅠ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모든걸 다줄수있는데ㅠ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7
우와!!!돌아오셧네여~환영해여작가님!!!!ㅎㅎㅎ헬게열리면이르케되는군옄ㅋㅋㅋㅋㅋㅋㅋ싱기.....저는지방....ㅠㅠㅠ한번도못가봣는데....간접체험?ㅎㅎㅎ이랄깤ㅋㅋㅋㅋ그래도여주는좋겟다...백현이가말걸어주고..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8
워후!!!실루엣 저거 진짜 볼때마다.....코피가....어후....
8년 전
독자79
이슬이에요!!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의무실에서 한시간이라니 진짜 일분일초가 중요한데.. 그래도 럭키를 본건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 콘서트에서 애들 팬썹이 여주한테 있을까 궁금했는데 역시 저만의 상상이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도 엑소한테 더쿠 티내는 여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백현ㅇㅏ 부채는 못줘 ㅎㅎㅎㅎㅎ..부채 진짜 예쁘지!?!?! 그게 다 너가 예뻐서 그래 백현아..그나저나 작가님 계속 글써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저도 많이 애정합니다!!!1!사라어해여!!!
8년 전
독자80
와우!!!! 근데 저는백헌이한테 부채 못줄 것 같아여.. 줄서서..엄청 돌아다니다가..받은건데..후... 아니다..ㅎㅎ 그래도 백현이가 원한다면야..^^ 오늘도 너무 잘 보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콘서트 끝나고 난 후의 그 힘듬이 다시 생각나네여ㅎㅎ
8년 전
독자8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안도ㅑ백현아....어떻게그걸달라고하니........ㅋㅋㅋ큐ㅠㅠ
8년 전
독자82
새벽이에요
여주 콘서트 중간에 못봐서 아쉽겠다ㅠㅠㅠㅠㅠ보는 나도 아쉬웠는데ㅠㅠㅠ그리고 백현잌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니가 원한다면 당연히 뭐든 주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아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줄테니까 나에게 널 줄래?^^ 작가님 뻐뻐해주고 싶네요...후...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안도ㅐ내꺼다
8년 전
비회원88.46
왜이리늦게오셨어요ㅠㅠㅠㅠㅠ이거보는 낙으로 사는데ㅠㅠㅜㅜㅜ작가님 저 어쩌죵....제 암호닉을 까머금...ㅋ 난 병시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더인것같기는한데 아닌듯ㅠㅠㅠ신청을 안했나??ㅠㅠㅠ만약 워더님이 나타나시면 [여누]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
결론: 작가님 알라뷰랄까?(나도 신알신받고싶다ㅠㅠㅠㅠ),빨리오세영 기다리기힘듬! 그..렇다고 재촉하는건 아냐 이거나 먹고해(는 제 사랑)(츤츤)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 받았습니다!
결론 : 여누님 알라뷰랄까? 그러니까 오늘 선물 드려야죠 총총총..♡

8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웅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여주얔ㅋㅋㅋㅋㅋㅋ몸은 남아나니......?왜항상넘어져....아프게.....
8년 전
독자87
헐!!!!!!!!1변백현이다!!!!!!!!!!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이웃집여자에요 백현아..내가 이거주면 넌 나한테 뭐줄꺼야? 저거 얼마나 힘들게 뛰면서 받고다녔는지알아?하지만 너니까줄게???
8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줄게....다가져....대신 나도 가져....
8년 전
독자90
알파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했다...(토닥)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켰네...^^....ㅎ..ㅏ... 이걸로 한동안 놀리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8년 전
독자91
코끼리
안대 백현앜ㅋㅋㅋㅋ건 너라도 절대 줄수가없어 니가 받으러 다닐때의.느낌을 아니 ㅠㅠㅠ

8년 전
독자92
ㅋㄱㅋㄱㅋㄱ아너무웃겨욬ㅋㄱㅋㄱㅋㄱ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93
스폰지밥이에요ㅠㅜㅜ오랜만에 ㅠㅠㅠㅠㅠ오셔넷요ㅠㅠㅠ 완전 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힝힝
8년 전
독자94
[삼디다스] 입니다 으앙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죤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요거트입니다!!ㅜㅜㅜㅜㅜ변백혀누ㅜㅜㅜㅜ뭐야뭐야ㅜㅜㅜㅜㅜㅜ부채줄께ㅜㅜㅜㅜㅜ다가져ㅜㅜㅜㅜ얼마든지가져도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6
빵이예요!!!!와...글에서 힘든게 느껴진다....내 발바닥이 다 아픈 것 같아....그리고 백현아 아무리 너라도 굿즈는 줄 수 없어!!!!!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7
마지심슨이에요ㅠㅠㅠㅠㅠ 와... 백!!!!!현!!!!아!!!!!! 나의모든굿즈를 다가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의무실 1시간이라니.....
아까운 시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해피에요!!!!드디어 오랜만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나왔네요!! 백현아ㅠㅠㅠㅠㅠ그래 너가져ㅠㅠㅠㅠㅠㅠㅠ얼미든지 줄게ㅠㅠㅠㅠ슬로건도 주까?ㅠㅠ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99
헐..백현아 ㅜㅜㅜㅜㅜㅜㅜ그래ㅜㅜㅜㅜ이쁘지ㅜㅜㅜ가져가져ㅜㅠㅠㅠ너가주라는데뭔들못주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0
워ㅓ후!!!!!!!!!!!중간에 실루엣 ㅇㅁ짤 장난아ㅣㅇ에여ㅜㅠㅠ저도 지금 찢을쩐ㄴ!!!!우ㅏㅏ 진심 섹시미가 터지고 진짜 콘서트ㅜㅜㅜㅜㅠ엉엉 ㅜㅜㅠㅜㅜ 다시 보고싳네여ㅠㅠㅜㅠㅠ 주차장에사 만나겟져ㅠㅠㅠ다음 편응 애들 만나겟져ㅠㅠㅠ그럴거같애야ㅜㅜㅠㅠㅠ 백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 웃는거 잔망잔ㅁㅇ 비글베글 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와 드디어 봤다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못봐서 한번에 봤더니 역시 한번 작가님 설레여요 ㅎㅎ 콘서트는 뭔가 웃기고 공감가네요!! 오늘은 뭔가 다음편이 설레일것같은 기대를 주면서 끝난것같아서 더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음 뭔가 기다리게하는 뭔가가 있어보여요!!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102
부채는앙대...... 내것이야.....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ㅠㅠㅠㅠㅠ 오랜만에왓는데이렇게똭!!!! 와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 행벅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때로돌아가고싶굼요ㅠㅠㅠㅠㅠ 완전그때혼이나갓엇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서ㅠㅠㅠㅠㅠ 근데.... 부채달라고웃으며말하면..... 뭐라도다주게될듯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3
와작가님 오랜만이예요정말 근뎈ㅋㅋㅋㅋㅋ요전히재미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뒷풀이.안한대요?ㅎㅎㅎ 지금꼴이말이아닌텐뎁.....ㅎ민망해라
8년 전
독자104
눈꽃이에용!ㅋㅋㅋㅋ 꺄악!!! 작가니이이임♥ 어떡하나요ㅠ여주 ㅠㅠㅠㅠㅠ아...한시간...아까버라 ㅠㅠㅠㅠㅠㅠ ㅋㅋ 굿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일코해제따위 내눈앞에 백현이가 있는데 그것따위.중요하지않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백현아? 굿즈 탐내지마라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소녀입니다!! 안돼!! 백현아 네가 아무리 백현이라지만 줄 수 없어!!!!
8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수니 일코실패..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7
변백현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자기부채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슬프네욬ㅋㅋㅋㅋㅋ큐ㅠ
8년 전
독자10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를 놓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있을 수 없는 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저상황이였음 그날로 자살...
8년 전
비회원127.237
래백이에여ㅠㅠㅠㅠㅠㅠ배켠아ㅠㅠㅠㅠㅠ배켠아ㅠㅠㅠㅠ콘서트에서 너한테 은혜받고 너 미모로 막 뺨 후려쳤던게 엊그제같은데 다음주가 6월이네ㅠㅠㅠㅠㅠㅠㅠ배켠아ㅠㅠㅠㅠ작가님 살아계셨어...얼마나 기다렸다구요♥
8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한테들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그대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급해도뛰지말자....★다시한번 덕밍아웃
8년 전
독자115
와 초록글에 있어서 봤는데 되게 재밌어요 작가님! 목록보니까 오랜만에 오신거 같은데 일단 신알신해놓고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16
백현아 안댄다 굿즈는.너라도 안줄거야 아님 널 나에게 주던가^^ (찡긋)그게 아니라면 너라도 줄수없어 ㅎㅎㅎ 소중하거든 ㅎㅎ 니얼굴 내가 보고싶을때마다 보여줄거아니면 안줄거야ㅎㅎㅎ 우어어어어어 다음편 궁금하쟌^^?
8년 전
독자117
아무리 그래도 ㄱ..굿즈는
8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 또 들켰엌ㅋㅋㅋㅋㅋ콘서트를 놓치다니ㅠㅠㅠㅠ 그건 매우 슬프지만 집에오자마자 또 만나다니 부럽다
8년 전
독자119
심쿵 ㅠㅠㅠㅠㅠㅠ제작해서 100개라도
8년 전
독자120
헐ㅋㅋㅋㅋㅋㅋ 백현아 너라도 부채는 안되. 저걸 받으려고 땡볕ㅇㅔ 얼마나 줄섯을텐데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나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백ㅎ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우리니니예요ㅎㅎㅎㅎ 허헝... 날린 1시간.... 제가다 안타깝습니다........ 그많은 사람들중에 찾아서 알아봐주길 바란건 너무 큰 욕심이였나봐요ㅎㅎ 멀리 멀리 날아간 굿즈들 주워 담는데 왁자지껄 하면 또 우리 애들이죠ㅎㅎㅎㅎㅎ 딱 백현이 부채 챙기는데 백현이가 큥하고 나타낫네여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3
작가님 저 수특이에요!!! 수특 나왔을 때 왔던 것 같은데 벌써 인수도 나왔고 몇 주 뒤면 수완까지 나오겠네욯ㅎㅎㅎㅎㅎㅎ휴 너무 늦게왔죠? ㅠㅠ
오늘은 학교에서 개교기념 특별 행사가 있어서 놀았어요!! 욜 사실은 5월 내내 뭐했는지도 모르겠고 콜미베이비만 들으면서 논 것 같지만ㅋㅋㅋ 어쨌든 마음 놓고 놀려니 불안하기도 한데 좋네요 히히
막상 놀려고 보니까 뭘 해야할 지 몰라서 엘배썰 정주행 해써요!!!!!!!! 기숙사에서 몰래몰래 보느라 마지막 글에만 댓글을 남기는 절 용서해주세여ㅠㅠㅠ
사실 지금도 사감선생님이 소리 듣고 올라오실까봐 조금 간이 쫄리네요 흐흐 급하게 보느라 내용도 잘 기억이 안나고 아! 재밌었다는 건 기억이 납니당!, 집 가서 다시 봐야겠어요
오늘도 작가님 글은 재밌습니다♡ 콘서트장이 실감나고 저도 저 자리에 있고싶너요ㅠㅠㅠㅠㅠㅠ내년에도 하겠죠? ㅠㅠ
즉가님 수능 끝날때까지 오라오래 연재해주세얌!!

8년 전
독자125
헐 백혀낰ㅋㅋㅋ얘들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또 다른 아름다운 추억이 생성되는군요...아련..애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6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7
열블리에여 제가 좀 늦엇져ㅠㅠㅠㅠㅠㅠㅠ 전 작가님이 마아아아니많이 늦어도 기다릴거니까 걱정마세요!!♥ 근데 여기서 끊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와우ㅠㅠㅠㅠ길고긴.콘서트가.끝이났네여 ㅋㅋㅋㅋ아니 근데 ㅋㅋㅋㅋㅋ주차장에서 ㅋㅋㅋ캑현이.너네 회식안가니?z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71.178
네 줄게요, 체블. 학? 하윽 배쿈... 심쿵당함. 배큐니.. ㅠㅠㅠㅠㅠㅠ 근데 무슨 저거 콘서트 얘기 전줄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앞줄에 있다가 골 울려서 의무실 갔다가 들어왔는데 널널해서 그냥 혼자 서 있었어여. 여기서부턴 다르구나. 진짜 무슨 돔 안에 나 혼자 있는 듯이 제 주변에 진짜 1명도 없고 다 뛰어다니고.. 전 그냥 가만히. 겁나 가만히 서 있기만 했죠.. 예.... 하하하하하 그래도 엄청청청 가까이서 봐서 만됵. 헷 그나저나 백현이 찬양 백현이 사진 다운받으러 가야쥥
8년 전
독자129
ㅜㅜㅜㅜㅜㅜㅜ아니아니백현이마지막에잔망보소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요ㅜㅜ
8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밍아웃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수한테 당하는 덕밍아웃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켜나 너가 부채가지고싶다면 줄게......너니까........너라서 주는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콘서트 못본거 너무 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암호닉 [봄나] 신청해요!!!! 와진짜 너무 재밌어서 순식간에 정주행 다 했어요퓨ㅠㅠㅠㅠㅠㅠ뭔데 이렇게 대박인거시죠? 진짜 엓팬들은 하나같이 죄다 금손...쭈굴....진짜 진짜 재밌구요, 천천히 오셔도 되요~너무 무리하지마시구요!♥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아유 정주행까지 다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아니 정말 전부 감사한 말씀들만 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어여.. 8ㅅ8.. 헝.. 우럭.. 말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시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오늘 선물 드릴게여.. 'ㅅ' ♡
8년 전
독자159
...(두근)♡
8년 전
독자132
드디어 정주행 끝!!!!진짜 재밌어요!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근데 진짜 여주 수치플 어마어마하다... ㅠㅜㅜㅜ진심 이불킥 만번 예약......어휴..
8년 전
독자133
핑쿠핑쿠
백현아 아니된다!!!!아무리 너라도 그 부채는 안된다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팬인거 엑소에게 일코를 했네요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ㅜㅜㅜ작가님 전 언제 오시든 괜찮아요!!!부담갖지 마시고 느긋하게~~~ㅜㅜㅜㅜㅜㅜ항상 좋은글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전 감사합니다ㅜㅜㅡㅠ

8년 전
독자134
아파트에 사는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서 하필 엑소한테 계속 덕밍아웃 당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
8년 전
독자135
저마음 진짜 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갈때 내가 내발로 걸어가는지도 모르겠는 그심정ㅋㅋㅋㅋ근데 맨끝이 너무 절묘하게 끝났어요ㅠㅠㅠ빨리 봐야해여 궁그뭬!!!
8년 전
독자136
글쓰시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아요!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항상 글 재밌게 읽고 있으니까 천천히 오셔도 돼요!
8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으잉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ㅋ진짜 콘서트 의무실 ㅠㅜㅜㅂㄷㅂㄷ 백현이가 자기 부채를 탐내는데 그건 아무리 너라도 줄 수 없어..앙대...
8년 전
독자138
빽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아 내가 줄게 몇 개고 줄 수 있어...!!!!!!!!
8년 전
독자13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0
나니.................내소듕한...부채.......
8년 전
독자141
나징 네시간동안 정주행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허니재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3
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 해맑아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말 내가 저상황이였으면 그날로 자살..하하ㅏ....
8년 전
독자144
독자1입니다!!!!!!!!!!!!1오우어ㅏㅠ아ㅓ업뎃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얼ㅇㄱ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이 니발도내발도아닌 그상태..^^...하하..................이다음이야기가 너무ㄱ궁금하네요 어쩜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아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 후.. 내가 줄 수 있는데.. 현아 내가 네 부채 줄 수 있어..
8년 전
독자146
변백현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채대신 난 어때 날 가져
8년 전
독자147
또강제일코헤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또들켯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엑소를콘끝나고보다니ㅠㅠ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8
으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귀ㅠㅠㅠㅠㅠ그치만 줄수없어!!!
8년 전
독자149
안녕핫용여여여여 아 배겨나우ㅜㅜㅜㅜ오티가 너머 히뫄고 타자가 ㅓ돌ㄹ따랑지루
8년 전
독자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쨩이달라해도못준다!
8년 전
독자151
댜니,
백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받은 부채인데 고걸 달라구.... 아무리 너라지만... 너무 힘들게 받은 부채라 줄 수 없더

8년 전
독자152
메리미입니다!
....? 싫어 내가(여주가) 저걸 어떻게 받은 건데... 너는 나의(여주의) 고통을 몰라... 근데 니가 주라면 줘야지. 내가 무슨 힘이 있어...(쭈굴)

8년 전
독자153
중독
8년 전
독자154
ㄹ헣 백혀닛ㅋㅋㅋㅋㅋ 설마 넘어진거 보진 않ㄱ앗겟지?...ㅁ헐헒ㅎㄹ 부채는 안대....
8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부채ㅋㅋㅋ달라고하네요ㅋㅋㅋ
8년 전
독자156
니가 백현이라지만 굿즈는 안된다
8년 전
독자157
여기서 끊으시면!!!!!!! 앙대여!!!!!!!!!!!!!!!! 오빠 부채는 안되겠어요. 오빠라도 그건 양보 못하지 !!!!!!!!!!!!!!!!!!!
8년 전
비회원76.102
연블리에요 워후~~~~~~~~~~~~~~~~~~~~~~~~~~~~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민망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글 잘읽고 힐링하고가엿!
8년 전
독자158
와 콘서트 너무 실감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여전히 재미있는걸요..ㅠㅠ 솨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2
하얀쥐에요!!!! 왜때문에 이제본거지!!!!!!! 휴.. 급격한 현기증이나니 다음편을 보러가야겠어여... 후..
8년 전
독자163
아뇨. 어케 얻은건데 줄 수 없어! ... 아휴 덕내 폴폴나는 현장을 엑소가 보았다고 합니다☆★
8년 전
독자164
밥차녈이에여~~~이제와꺼여ㅠㅠㅠㅠ퓨ㅠㅠㅠㅠ체육대회랑 이갓저것겹챳엇어ㅜㅠㅠㅠ자더핑계를대봅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어쨋근 저희과가우승을해ㅛ으닐ㄹㄹ호호로로로롤롤 어니근데 의무실이라니!!!!진짜멘부이야ㅠㅠㅠㅠㅠㅠ어흌ㅋㅋㅋㅋㅋㅋㅋ변밷혘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줘 안줘 너쥬님 저학교에서 배쿙이뷰채 백연에서받은거잃러버렷어여..^^형룍진짜..ㅋㅋㅋ
8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같은아파트살면정말안되겠다...왜자꾸안보여주고싶은것만버옄ㅋㅋ쿠ㅜㅜ
8년 전
독자166
포도가시. 안돼!!!!아무리 너희들에게 덕후인걸 티냈어도 굿즈는...굿즈는.....!!!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그래고 마지막 1시간이라도 봐서 다핸이에여... 그거마저 못봤으면 진짜 땅치고 후회할텐뎈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7
말잇못 공감이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백번천번
8년 전
독자168
현아ㅠㅠㅠㅠㅜㅜㅜㅜ우리집에 있능거 다주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zz
8년 전
독자170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아니 안돼!!!!!!!내거얔ㅋㅋㅋㅋㅋㅋ손대지마 돈터치 디스!!!!!! ㅜㅜㅇ아아아악!!!
ㅋㅋㅋㅋㅋ생각만 해도 소름이 쫘악 돋는다111ㅋㅋㅋ

8년 전
독자172
이햐... ㅠㅠㅠ 콘서트 아까운 50분ㅠㅠㅠㅠ
크흡ㅠㅠㅠㅠㅠ 그래도 중간움짤 워후

8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아나제밡ㅋㅋㅋㅋㅋㅋㅋㅋㅋ험한꼴맨날보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어떡하니...강제ㅓ일코해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ㅋ안됌 내꺼임(단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6
실ㅇ허!!!!!!!!!아무리 너가 백현이라도 안돼!!!!!!!
8년 전
독자177
안돼.....안돼는건안돠.. .이건내파남어린부채........날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그래!!!!아니 안돼!!!!!!내부채야!!!!!!!내앞에 있는 너도 내꺼야!!!!!!!
8년 전
독자179
변ㅋㅋㅋㅋㅋㅋㅋ백ㅋㅋㅋㅋㅋㅋ현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카와이해도되는부분입니까??수니사...콘서트가고싶었어요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ㅠ재미있었나보오...다음콘때는갈수있길빌며♥♥♥
8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진짜 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181
어케받아서 어케들고온건데 백혀니너라도 못준다
8년 전
독자183
타이밍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어ㅐ이랗게여주가불쌍해보일까...
8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킴잼ㅋㅋㅋ세상에 어쩜 저렇게 걸리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으앜ㅋㅋㅋ진짜 부끄럽다...ㅎ 제가 다 부끄럽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8
난다욬ㅋㅋㅋㅋㅋㅋㅋㅋ일코해제라니옄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워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9
안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즈는...앙대...차라리 하나 맞춰줄게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0
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ㅋㅌㅋㅋ진짜등장ㅋㅋㅋㅋㅋㅋㅋ알까 의무실애실려갔다능겈ㅌㅌㅌ
8년 전
독자191
시나몬이에요ㅠㅠㅠ백현애긔ㅠㅠㄷᆢ너무예뻐ㅠㅠㅠ너희들은그냥 낫닝겐ㅡㅜㅠㅠㅠ그치만 부채는 나의것이란다
8년 전
독자192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4
아........진심으로 숨고싶다............흐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헐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걱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진짜ㅠㅠ콘서트 묘사가 너무 리얼.............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녀온 느낌....?
8년 전
독자197
헐백현이가탐내는굿즈ㅠㅠㅠㅠㅠㅠ겁나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너라면발바닥이터지도록모은거지만줄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백현아 그렇게 귀여우면....죽음.....
8년 전
독자199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제일코해제 단연히 줄게ㅠㅠㅠ
8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1
아미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수칰ㅋㅋㅋㅋㅋ수치플진짜제대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
8년 전
독자202
앜ㅋㅋㅋㅋㅋ작가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타일이야
8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훜ㅋㅋㅋ
8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방정 변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5959
8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 끝나고 완전 제얘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6
야레야레 그거 내리찌는 햇빛아래서 몇시간 기다리고 받은거야 착하지 어서 돌려주려므나
8년 전
독자207
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니가 아무리좋아도 굿즈는 양보할수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8
허루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같았으먄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ㅈㅟ구멍 들어간다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9
타이밍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오빠가 줄서서 받으세여........... 내 소중한 굿즈!!!!!!!!
8년 전
독자211
ㅎ.... 그럴쑤없쒀!!! 이건 내꺼야!! 너라도 이건 줄쑤엄ㅅ쒀!! 하... 엑소 한테 엑소 덕밍..아니 징밍아웃만 먗번...하..
8년 전
독자212
이건 너라도 줄수 없다 너도 똑같이 줄서서 받기를...은무슨ㅠㅠㅠㅠ가지세요 가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칠 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이렇게 재미있ㄴ느 글을 다시 보니까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타이밍이 참 절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거깃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6
ㅎ...진짜 심장 덜컹...★ 그래도 부채는 안돼요 양보할 수 엄써!!!ㅋㅋㅋ
8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부채 이쁘징?
8년 전
독자218
아 타이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절묘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피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9
으엉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응윽...... 중간에 기억이몽땅 ㅡ...저러면 전진짜 울고불고난리칠꺼에요 나년!!!! 으억 ㅠㅠ!!!! 후...누군가가 봤겠죠?? 그리고 기억하고 걱정해주고(망붕) 으으♥
8년 전
독자220
엏...? 넿? ㅎ.하ㅏㅏㅏ 가지세요 오빠 아니 날 가ㅈ... 아 제가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저리사라져주지 않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2
아무리 백현이라도 그건 안돼...얼마나 열심히,.
8년 전
독자223
흡읍...안될꺼 같아 백현아ㅜㅠ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미안못줌
8년 전
독자225
아니 내꺼야~~~~~~
8년 전
독자226
앗..또..이럴때마주치다니....ㅎ
8년 전
독자228
헐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안돼 백현아 내놔 그건아니야 아무리 니가 엑소백현이라도
8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ㅌㅌㅌ움짩ㅋㅋㅋㅋ너무리얼하다ㅋㅋㅋ
8년 전
독자232
백현앝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3
어ㅓ떻게받았는데ㅋㅋㅋㅋㅋㅋ안됔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4
아니??!?!?? 내가 왜요?!?!????? 얼마나 힘들게 받은 부챈데!!!!!!!!!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라먄 줄 수 이ㅛ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안돼백현아...아무리너라도....어렵게받은백얀을 포기할순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6
내 소듕한 굿즈인뎅.....(갈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깜짝등장 그리고 저짤에서 잠시 멈춘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7
백현이가 좋긴하지만 미안 백현아..그것만은!!!!
8년 전
독자238
수치플...여주의 수치플은 진짜 영원토록 끝나지ㅜ않을거같네여...ㅎ
8년 전
독자239
앜ㅋㅋㅋㅋㅋ부챜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그냥줘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1
아니요.. 제발 제발 이게 도대체 몇번째 일코헤제인지 모르겠네욤.. 8ㅅ8
8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3
아진짜 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5
미안 이건 내 부채야
8년 전
독자246
모여 콘서트끝나고
바로 집에들간거여?

8년 전
독자247
헐ㅋㅋㅋㅋ내가 어떻게 잡은건데 너라도 못준다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치풀!!!!!!!여주야!!!!!!!!!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9
에휴.. .콘서트갔다온 꼴은 참 그런데 왜... 현아 백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브지?#-----ㅋㅋㅋㅋ에베젭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1
으엌ㅋㅋㅋㅋㅋ굿즈를 연예인에게 들킨
덕후라닠ㅋㅋㅋㅋㅋ뭔가ㅠ웃기네욬ㅋㅋ

8년 전
독자252
아이쿠~큥이 너구니~너라도 줄수없어!!@
8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ㅇ안돼 부채 못줘 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앜ㅋㅋㅋㅋㅋㅋ백현이라도 부채는 양보할수없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2:34 ~ 5/4 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