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19389l 10













..........

...이게.... 지금...

뭐시여..?

....

이거슨...

..엑소....

셀카..

.........?

근데 나는 덕질 역사에서 이런 셀카 본 적 없ㄴ..

....?






....!....

가려야 돼잖아 시발!!!!!!!!!!!!!!!!!!!!






이 셀카가 인터넷 그 어디에도 퍼지지 않은, 정말 갓 따끈따끈한 내 가수의 실시간 셀카라는 걸 파악하는 데에는 시간이 얼마 안 걸렸음.

그리고 그대로 다리에 힘이 풀렸는데, 정말 이대로 주저앉았다가는 주변 사람들이 나를 이상한 또라이로 볼까봐..ㅋ.. 휘청이던 다리에 힘을 빡! 줬음.

그리고 본능적으로 홀드키를 눌러 아무렇지도 않은 척 '아무것도 몰라요' 라는 표정을 하고 주변을 살짝 훑어봤는데 다들 다행히 자기들만의 세계에 빠져 있었ㅇ...








"저기요."


"ㄴ,네,느네,네?!!"







...그러나 내가 뒤를 돌아봤기 때문에 차마 옆을 스캔하지 못했었는지, 갑자기 내 옆에서 줄 서있던 내 앞 번호로 추정되는 사람이 말을 걸었음.

아 근데 나 병신잌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뭐 찔리는 사람처럼 화들짝 놀라면서 말을 더듬어버렸음. 근데 진짜 놀랐다고... 손도 막 덜덜 떨렸음.

본 건가? 설마 아까 내 폰에 뜬 사진.. 봤나? 아, 안돼 제발.. 만약 봤으면 뭐라고 해야 하지? 이 사진 출처는요.. 음.. 지금 콘서트장 안에 있는 이그조인데ㅇ..

아니, 뭐래 미친... 미쳤어.. 매장 당할 일 있나... 어떡하지? 와, 진짜 순식간에 손에 땀이 고였음.







"이거, 바닥에 떨어져서요."






...A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 보니까 내가 콘서트장 안에서 마실 물을 옆구리에 끼고 있었는데, 내가 놀라면서 그 물을 떨어뜨렸나 봄.

근데 나는 카톡만 생각하느라 물이 떨어진 것도 모르고 혼자서 태연한 척 서있었던 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옆 사람이 그걸 보고 물을 주워주신 상황데스네~~~~~~ 이런 감사한 분이 다 있나..

속으로 안도의 한숨을 백 번 쉬며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렸음. 그리고 다시 폰을 들어 각자 자기 구역 대기줄에 있을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보려고 폰을 들었는데,








"근데요. 아까 그 애들 셀카 어디서 나온 거예요? 제가 보려고 했던 건 아닌데.. 보여가지구.. 제가 처음 본 사진 같아서요."










.....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5 (부제 : 콘서트라 쓰고, 헬게라고 부른다.) | 인스티즈




......지금 뭐라고 하셨.......

...내가 잘못 들은 게 아닐까?.....

....그러기엔 너무 또박또박....

....어떡하지?

나 망한 거 맞죠..... 그쵸...







내 물을 주워주신 20대 정도 되어 보이는 여자분은 내가 쉽사리 입을 열지 않자 ? 이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었음.

그래도 솔직히 누가 자기 옆에서 콘서트 줄 기다리고 있던 오징어가 엑소랑 아는 사이라고 단번에 생각하겠어요?

역시 내 예상대로 그 생각까지는 못하셨는지, 의심의 눈초리라고는 1도 없는 정말 순진무구한 눈빛으로 나를 쳐다보셨음.



침착해. 능청스러운 내 메소드급 연기로 이 상황을 빠져나가면 된다.







"예? 아, 저도 잘 모르겠어요. 친구가 원래 애들 사진을 막 보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럼 친구분한테 한 번만 물어봐주시면 안 될까요?"


"그게.. 음.. 친구도, 친구도 잘 모를 거예요! 아하하! 걔가 원래 닥치는 대로 저장하는 성격이라, 날짜 그런 거 잘 모르거든요."


"그러면 사진 한 번만 보여주실 수 있으세요? 제가 옷이나 그런 거 보고 찾을게요. 흑발덮세훈이었던 것 같은데.."


"아니, 그게요... 아..하하.."


"네?"









....ㅋ....아니, 흑발 덮세훈이 맞긴 맞는데.. 이 사람아... 왜 자꾸 셀카에 집착하는 겁니까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메소드급 연기에도 당황하지 않고 여자분은 내 철벽을 하나씩 쳐부수며 끈질기게 물어왔음.

하... 미치겠다.. 하긴 내가 봐도 사진이 진짜 예쁘긴 예뻤음.. 나도 보자마자 숨이 턱 막혔다고나 할까...

아니, 그건 그렇고 이건 절대 못!!!!말!!!!해!!!!요!!!!!!!!!!! 안 돼!!!!!!!!! 제발 포기해요 췌봘 내가 부탁할게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

그 순간 내 머릿속에 기가 막힌 생각 하나가 스쳐갔음.

나는 곰곰이 생각하는 척을 하며 한 손을 뒤로 숨기고 휴대폰의 홀드키를 꾹 눌러 대충 감으로 화면을 터치 했음. 제발 디바이스 종료가 터치 됐기를 바라며.. 제발..

곧이어 휴대폰이 꺼지는 진동이 작게 내 손에 울려 퍼지고, 그 순간 고민하다 못 이기는 척 폰을 들어 올리면..!








"제가 그럼 친구한테 한 번 물어볼ㄱ.. 어라..? 왜 이러지? 어머, 어머. 밧데리가 다 됐나 봐요.. 죄송해서 어떡하죠.. 좀 아껴 쓸 걸..! 아까 배부 받느라고 막.."


"아.. 밧데리가 다 되셨구나.. 어쩔 수 없죠, 괜찮아요!"







내 안면근육을 총동원해 아쉽다는 표정을 지어 보이며 말하자 여자분은 입맛을 쩝 다시며 내 휴대폰을 한 번 쳐다보고는 포기한 듯 했음.

후....... 다행이다... 콘서트 입장하기도 전에 지금 공사 중인 땅 속에 묻힐 뻔했네.





이제 나는 입장이 약 1시간 남은 이 시점에 폰을 일.절 사용할 수 없게 됐음^^.... (아련)... 친구들이야 뭐.. 다들 알아서 잘 기다리고 있겠ㅈ....

근데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라... 나 얼음완댜님한테 아직 답장 안 했는ㄷ......ㅔ.........

.....................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세훈이의 카톡을 씹었다는 사실 자체로도 멘붕이었는데 그렇다고 내가 지금 어떻게 하겠어... 밧데리 없다고 해놓고 신명나게 카톡을 하는 것도 이상하고..

그래서 그냥 정말 말 그대로 아무 생각 없이, 정말 하염없이 멍을 때리며 기다렸는데 앞이 술렁거렸음.






헐. 입장한다.





드디어 길고 길었던 기다림의 시간이 끝나고 앞에서부터 천천히 입장했음. 

티켓 검사를 하고, 입구를 지나, 계단을 내려와서, 조금 더 걸으면 진짜 콘서트장 입구가 눈에 들어오는데

나는 그때부터 뛰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빠른 번호라고 해도 내 앞에 거의 100명이 먼저 들어갔는데, 이미 펜스는 경쟁이 끝난 듯 했음.

위너들의 저 여유로운 뒷모습을 보며 남는 펜스를 찾는데... 도저히 내가 저 중앙무대를 포기할 수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중앙무대 쪽 가운데 부분에 슬금슬금 걸어가서 펜스 딱 두 번째 줄에 섰음.

나는 아까까지 마음 놓고 켜지 못했던 폰도 켜서 콘서트장 사진도 몇 장 찍고..ㅎ.. 헤헤.. 와타시 매우 떨린다능ㅠㅠㅠㅠ 이게 꿈이야 생시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스탠딩은 사람들로 채워져갔음. 근데 스탠딩 나름 버틸만 한데? 살짝씩 밀기는 했지만.. 내 튼튼한 다리로 버텼음.

콘서트장에 울려퍼지는 애들 노래를 약속이라도 한 듯 떼창하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덕후 마음은 똑같다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시작 몇 분전에는 곳곳에 설치된 모니터로 뭔 요상한 광고 같은 것들이 자꾸 나왔음. 중간중간 애들이 나올 때는 나를 포함한 덕후들이 미친 듯이 소리 질렀음.

그렇게 반복하는 것도 몇십 번. 다들 점점 지쳐가는 듯 했음.








그러다, 콘서트장이 순간 깜깜해졌음.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콘서트장은 미친듯한 함성소리로 가득 찼고, 나 역시 이성을 잃은 듯 소리 지르기 시작했음.

와시발존나떨려 시발존나 존나떨린다 응ㅇ앆!!!!!!!!!!!!!!!!!!!!!!

이때부터 뒤에서 사람들이 아까보다는 좀 더 심하게 미는듯했음. 아.. 슈발.. 펜스 잡고 싶다.. 하지만 못 버틸 정도는 아니었음. 스탠딩 뭐ㅋ 별거 없네여.

깐지 터지는 VCR이 나오고, 덕후들은 초집중하며 VCR을 감상했음. 그러다 애들 얼굴이 나오는 순간 혼돈의 카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CR이 끝나고, 덕후들이 흥분 최고조를 달릴 때.





무대 위에서 이그조가 내려왔음.








그러자 아까 VCR에서 멤버들 얼굴이 나올 때와는 비교도 안되는 함성소리가 터지며 내 뒤에 있던 덕후들 또한 아까와는 차원이 다른 힘으로 나를 밀어댔음.

진짜 갑자기 숨이 턱- 하고 막혔음. 이건 시발 아까 세훈이가 보내준 셀카를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진짜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젖먹던 힘까지 짜내서 밀지마세요!!!!!!! 라고 외쳤지만 듣는 사람? 있을리갘ㅋㅋㅋㅋ

본무대에서 중독 무대가 시작됐고, 그야말로 이건 콘서트 시작 전과는 감히 비교도 할 수 없는 열기였음.








겨우 무대 하나가 끝났지만 내 몸이 땀범벅이 되고 있다는 느낌이 팍 들었음.

그리고 쉴 틈도 없이 히스토리가 나오는데 덕후들은 여전했음. 진짜 시발 이러다 사람 죽겠다고!!!!!!!!!!!!! 아오!!!!!!!!!!!

정신력. 정신력밖에 없었음. 나 여기서 정신줄 놓으면 그대로 죽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개뿔. 시발 165로는 저 멀리 있는 본무대가 보일 리가 없었음. 콘서트 시작 전까지 나랑 키가 비슷하던 사람들이 갑자기 190cm가 됐음.









히스토리 끝나고 흥분의 절정을 찍은듯한 덕후들에게 확인사살이라도 하려는 듯 이그조가 무대로 po당당wer 하게 걸어 나왔음.

거기다 노래도 한몫 했음ㅎㅎ 엘도라도가 흘러나오는데.. 반주가 흐르자마자 콘서트장이 뒤집힐 정도의 함성이 콘서트장을 뒤덮었음.

엘도라도 무대를 하는데 엑소가 앞으로 걸어 나왔다고 했잖아여? 그때 정말 앞, 뒤, 옆에서 죽어라 밀어대는데 아까보다 더 숨이 막혔음.

이건 진짜 뻥 안치고 진지하게 턱에서 숨이 멈춘듯한? 그런 기분인 거임. 엘도라도 무대는 봐야겠는데 숨은 막히고.

내 옆 사람들은 나와 내 앞사람 사이로 미친 듯이 치고 들어왔고, 결국 3,4번째줄로 밀려나는 건 순식간이었음. 고개를 빳빳이 들어 겨우 숨만 쉬고.

앞에서는 나를 뒤로 밀고, 옆에서는 나를 옆으로 밀고, 뒤에서는 나를 앞으로 밀어댔음.

아까 스탠딩이 뭐? 별거 없어? 시발 없긴 개뿔. 아까의 존나 나태했던 나년을 자책하며 너무 힘들어서 눈물까지 울컥하고 나오려고 했음.








그렇게 내 머리에는 엘도라도고 뭐고 애들 얼굴을 1도 집어넣을 수 없었고, 엘도라도 무대가 끝난 후에 멘트를 하러 중앙무대로 이그조 ☆완전체☆가 걸어 나왔음.

그땐 뭐. 그냥 해탈 수준이었음. 스탠딩 D 구역은 그야말로 헬게였음. 이보다 더한 헬게는 없겠다 싶을 정도로. 아니 내가 서있는 자리가 헬게였나봄ㅋㅋㅋㅋㅋ

어중간하게 끼인 자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여기서 뒤로 빠지면 아깝잖아여. 이그조가 중앙무대로 왔는데.







최대한 낑낑대며 최소한의 숨만 쉬고 까치발을 들자 무대 위의 이그조가 보이기 시작했음.

와 진짜 그때부터 이건 정말 펜스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예, ㅅ..생각만. 이건 도저히 뚫을 엄두가 안났음. 뚫다가 죽을지도 몰라..

그래도 최대한, 진짜 최대한 무대로 조금이라도 가보려고 애들이 멘트를 할 동안 한 발씩 내디뎠음. 결과? 소용없음잼ㅋ

결국 뚫는 건 포기하고 뒤에서 나를 밀어주는 사람들에게 의지해 까치발로 무대 위에 이그조 보겠다고 애썼음. 소리도 지를 대로 지르고..







무대 위에서의 이그조는 매우 편안하고 즐거워 보였음. 아 시발ㅠㅠㅠㅠㅠ 누구는 이렇게 깔려 죽게 생겼는데ㅠㅠㅠㅠㅠㅠ

존나 웃으면서 멘트를 하는 너희들이 매우 부럽다.. 매우.. 시발......

아 근데 진짜 숨막혀.. 코를 찌르는 이상한 잡냄새들이 섞여서 숨쉬기도 힘들고, 이미 가슴이랑 복부 쪽은 사방에서 틀어막힌지 오래였음.










"여러분, 제가. 멘트를 까먹었어여. 너무 기분이 좋아서, 지금…"


"응ㅇ아귀여워어어얶!!!!!!!!!!!!!!!!!!!!!!!!!!!!!!!!!!!!!!"








그와중에도 세훈이 멘트 귀엽다고 소리지르는 나년... 얼음완댜님 아까 카톡 씹어서 죄송해요... 어쩔 수 없는 사정이.....













그리고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5 (부제 : 콘서트라 쓰고, 헬게라고 부른다.) | 인스티즈







열심히 소리를 지르다 갑자기 머리가 핑 돌면서, 아마 이쪽을 보고 있던 종인이랑 눈이 마주친 것 같은 착각을 끝으로







나는 콘서트장이 아닌 의무실에서 다시 눈을 떴음.









사담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번 화는 작가가 늦어서 5P 였다던데, 왜 이번 화도 5P..?

라고 궁금해하시고 들어오셨다면 대답해 드리는 게 인지상정!


사실 콘서트편은 아무래도 엑소 중심보단 징어(=녀러분ㅎ) 중심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엑소 분량 핵창렬에다가 핵노잼 탑재, 여러분들이 대부분 예상하셨듯이 작가 경험 반, 픽션 반이 섞여있으므로ㅎㅎ

도저히 원래 포인트를 받고 연재를 할 수가 없어.. 없다고.. 


그러니까 콘서트편은 그냥 가볍게 보시라고 34, 35, 이제 곧 연재될 36화는 5P로 설정해드릴 겁니다.


제가 개념 있는 척, 멋있는 척를 하려는 게 아니라 정말 이렇게라도 안 하면 제 털난양심이 쌍싸닥션을 갈겨버릴 것 같아서 그럽니다.

재밌게 읽어주시고, 꾸준히 댓글 남겨주시는 우리 이쁜 독자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면서ㅓㅓㅓ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요오오오오 ♡









암호닉(=워더)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 스젤찡 / 짜요짜요 / 치킨사와 / 이슬 / 댜니 / 말미잘 / 엑소더스 / 요거트 / 빽 / 꾸꾸 / 래백 / 팽이버섯 / 가자미 / 타미 / 초코에몽 / 데빌러브엑소 / 

잇쨔 / 쿠앤크 / 열블리 / 페브리즈 / 찬열백현아 / 중독 / 짱구여친 / 됴웃음 / 모찌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5 (부제 : 콘서트라 쓰고, 헬게라고 부른다.)  27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뿜빠라삐
8년 전
독자37
으아ㅣ아아아 !!!!!!!!!!! 1위해써 학교에서 성적으로도 못해보고 티켓팅은 항상 광탈이던 저가 드디ㅣ어 를!!!!!!!! 꺄 작가님 보구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이게 뭐람 김종인하고 눈이...후...아니야 나레기 밑에서부터 거슬러 올라가지 말고 위부터 차례차례 내려오자...후..^^.. 세후나... 덮세후니.. 너의 그 셀카 하나로 심장이 떨어질 정도로 수니의 심장은 그렇게 약해요.. 응 약해 그러니까 그런짓 하지 마. 그런걸로 누가 죽냐고? 내가 ㅈ.

댓글 달려고 환생했다고 한다. 하여튼 그래 세훈아 게다가 뒤에 팬들이 이렇게 가득 있는데!!!!!! 어!!!!! 그 단순한 팬한테 그런 사진을 보낸다는 것은 말이야 어? 위험한 짓이야 임마!!! 와 20대 언니도 무서워 설마 사생으로 착각했던건 아니게찌... 언니 사생들은 돈 많은 뇬들인데 난 그렇게 돈 많게 생기지 않았어 빈곤해 보인다9... 하여튼 마리야.. 그리고 이제 콘서트 입성...와... 광고 나오고 그 때 기분이 어떤지 다 알아여ㅠㅠㅠㅠ 그리고 불 꺼지고 막 불 나오고 뜨겁고 막...하여튼..

세후니 멘트하고 있는데 말이야 펜스 두번째 줄에서 쓰러지면 게다가 초반이면 눈에 띄어서 그럴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종인이랑 눈이 마주쳤다면 종인이가 봤을거 아니야 그럼 일 더 커졌을텐데 이런 완전 오예!!!!!! 아니야 오예가 아닌가 하여튼 알아봤으면 그냥 다른 팬들 사이에서 알아봤다는 거니까 엄청난 오예!!!!!! 아. 애들아. 인간적으로 봤다면 다른날 티켓 하나 줘라. 수니에게 콘서트라는게 얼마나 큰 의민데 마리야....ㅎr...쓰러졌다니.. 영양소 섭취를 잘 할걸.... 아 근데 쓰러진건 자까님 실화가 아니기를 바랍니다만 작가님은 쓰러지면 아니되여!!!! 아푸지뭬!!!!!!!!!!!!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 뿜빠라삐님!!!!!! 저두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아 근뎈ㅋㅋㅋㅋㅋㅋㅋ댓글 처음부터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ㅈ. 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터졌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 환생은 또 뭐람ㅋㅋㅋㅋㅋㅋ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리고 쓰러진 건 제 실화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XD 오히려 중간에 징어 앞으로 끼어드는 사람이 저라면 몰라도...ㅎ.... (망측)..
8년 전
독자2
작가님!!!!!!너무너무 기다령ㅆ어ㅛ요ㅠㅠㅜㅜㅠㅠㅠ행보갷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리다수호앓이에요!!!!!얼음완댜님께 답을 하지를 몬하다니ㅠㅠㅠㅠㅠ근데 의무실이라닠ㅋㅋㅋㅋ큐ㅠ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다음화 완전 기대되욯ㅎㅎㅎ빨리 오쎄여 작가님♡♡
8년 전
독자4
삼디다스
8년 전
독자6
으앙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매번댓글을 못달았는데 오늘은 ㄷ라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ㅎ 역시 오늘도 꿀잼이에여ㅠㅛ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더럽마이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8년 전
독자10
와우 이번편도대바규ㅠ근데의무실이라니ㅠㅠ콘서트도못보고쓰러진거야?근데종인이가알려줘서 의무실간건가요?ㅠㅠ궁금해지네요
8년 전
독자7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콩떡이어요!
8년 전
독자38
헐...저 이번에도 5p라 진짜 놀랐잖아여...막 천사로 변신하신 줄 알았어요...흡ㅠㅠㅠ글 속 쪼꼬미는 연기를 잘 하네요. 저 같으면 저런 여자 분이 계속 물으신다면ㅠㅠㅠ애매하게 대답하다 서로 답답사할 삘...?어우 철벽을 하나하나 뚫고 들어오는데 옛 고사 생각났잖아요. 모든 창을 다 막는 방패 팔아요! 모든 방패 다 뚫는 창 팔아요! 같은...ㅎ 결론은 핸드폰 배터리의 승리.역시 한계에 닥치면 사람은 어떻게든 머리가 돌아가는 것 같아요. 이건 진짜 감탄할 만한...혹시 작가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온...?ㅋㅋㅋㅋ휴 콘서트 장에 입장하니 아닠ㅋㅋㅋㅋ글을 보는데 내가 다 죽을 것 같앸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정말...전 좌석을 추천했다만 예...스탠딩은 웬만한 체력+키+정신력 아니고서야 못 가는 곳인 것 같아요. 아니면 아예 뒤로 빠지거나. 저 글 읽으면서 얼마나 뒤로 빠지라고 외쳤는지 알아요? 저렇게 있다간 숨 막혀 쓰러질텐데...했는데 이런...의무실에 실려가다니 것도!겨우 오프닝멘트였는데!하ㅠㅠㅠㅠ의무실 글자 보자마자 like게임 오버 된듯한...그런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ㅠㅠㅠㅠㅠ티켓 값 어쩔거니ㅠㅠㅠㅠ아직 콘서트 끝나지 않았다고 해줘요ㅠㅠㅠㅠ....아니,근데 설마 작가님 쓰러지셨....었나?저번에 쓰러지셨다고 하셨.......지 않죠?그죠?헐....그럼 작가님 진짜 눈뭉...헐....ㅠ그건 다음화에 가야 알 수 있겠네요. 후.
8년 전
독자47
사담하자면 저 오늘 리다님이 영화촬영 온대서 주말 자습 쌩까고 버스 2시간째 기다리고 있ㄴ느 중에 오늘이 촬영일이 아니라는 트윗을 보게되고...다른 분 촬영일이라는....그런....후ㅎ 역시 학생은 덕질을 집에서 만족..^^해야하나봐요ㅎ
요즘 햇살 따갑기도하고 바람이 세기도 하던데 겉옷이랑 선크림 매번 챙겨다니시고, 물 많이 마시고요! 기분 좋은 한 주 되세요! 안녕!!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님!!!!!!!으앙ㅇ아아아!!!!! 안녕하세요!!!!!!!! 제가 천사라녀.. 콩떡님이 천사죠.... 이건 명백한 사실데스네ㅎ! 오늘도 역시 뭐.. 길이로 압도하는 콩떡님... 내가 매일 앓다 죽어도 모자랄 콩떡님...어흐규ㅠㅠㅠㅠ 제가 매일 콩떡님 댓글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공부도 엄청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저랑은 다른 세계 사람..ㅎ~? 큼큼, 어쨌든 콩떡님 학생이신 것 같은데 진짜 멋있다는 얘기 꼭 해주고 싶었어요! 커서 분명 성공한 덕후가 될 스멜이 벌써부터 나는데욯ㅎㅎㅎㅎㅎ♡ 항상 이렇게 예쁜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ㅠㅠㅠ 아, 그리고 저는 쓰러지지 않았....(외면)... 너무 튼튼해서요... 게다가 저는 중간에 뒤로 빠져서 나름 편안하게 돌아다니면서 잘 봤어요! 처음에는 저도 징어 같이 끼어있었거든요...☆.. 스탠딩은 빠지는 게 천국...ㅎ..
8년 전
독자9
밤팅이
8년 전
독자12
아이곸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텐딩ㅋㅋㅋㅋ...네..헬게였습니다...네....ㅎ 그래도 저는 저정도는아니였는뎋ㅎㅎㅎㅎ.....그럼뭐해...애들 얼굴 봐서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스니마유
8년 전
독자23
저ㅜㅠㅠ진짜 이거 신작알림신청 해놓고도 타이밍 많이 놓쳤는데ㅠㅠㅠㅠㅠㅠㅜㅠ드디어 딱!!!핸드폰 할때 그것도 인티 할때!!쪽지가 똬악!!!!와서 확인하니까 적가님이 글을 올렸다네여ㅜㅠㅠㅠ그리서 바아~로 와서 봤는데 역시 작가님 이 독자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아여ㅠㅠㅠ진짜 재미있어여ㅜㅠ마지막에 의무실 ㅋㅋㅋㅋ단콘 스탠딩석 간접체험 완전짱!!재미있어여!!작가님 화이팅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ㅠㅠㅠㅠㅠㅠ 과분한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찡긋) 제가 엘베썰 더 열심히 쓸게요!!!!
8년 전
독자13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안듀ㅐㅠㅠㅠㅠ와 근데 진짜 스탠딩 간접체험...저는 좌석으로 다녀왔기엫ㅎㅎㅎㅎ콘서트는 봐야지ㅠㅠㅠㅠㅠ왜 콘서트를 못보고 의무실에 가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후하ㅎ후하 기절이라녀ㅠㅠㅠ100번인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뒷분눈썰미좋으시네여 당황스러워러ㅏ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댜니뮤ㅠㅠ얼음완댜니뮤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
시나몬입니다 저도 콘서트가고싶네요ㅠㅠ볼때마다 지방수니는 웁니다ㅠㅠㅠ왜때문에 안콘서트?ㅠㅠㅠㅠ여주는 결국에 엑소엘의 열기에 ㅎㅎㅎㅎ저도 나중에가면 그럴까봐 무섭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헐........의무실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스탠딩 간접체험한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
으어어어어ㅓㅇ!!!
8년 전
독자18
의무실에서ㅋㅋㄱㅋㅋㅋㅋㅋㅋ앜ㅋㅋ
8년 전
독자19
어어어어어어ㅓ유ㅠㅠㅠ 왜애오야와ㅠㅠㅜㅠ그럴수없어ㅜㅠㅠㅠㅠ없다고ㅠㅠㅠㅠ왜ㅠ의무실이야ㅠㅠㅜㅠ 왜 눈앞에있는 떡을 먹지응 몬해ㅜ야주야ㅜㅠㅜㅜㅠ와ㅜ나지금 진짜 마지맏에 소리질렀어요 자까니뮤ㅠㅠㅠ 어후ㅜㅜㅜㅜㅜㅜ진짜.그로디마ㅠㅠㅠㅠ언돼ㅜㅜㅜ어떨게 들어거뉴ㅜㅜㅜ공사장아저씨를 어떻게뚫었는대ㅠㅠㅠㅠㅠㅠ안더ㅐㅠㅠㅜㅠ
8년 전
독자20
쌍수예요!!!우여어여어어어우어어엉 의무실ㅋㅋㅋㅋㄲㅋㅋㅋㅋ콘서트가 이런 느낌이군요!!!! 제가 간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
8년 전
독자21
할헐헐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콘서트 가고싶엇는데 간접후기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난 스탠딩으로 가면 안되겟네요ㅜ....ㅠ
8년 전
독자22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쓰너무흥분했다능 조금진정할라능..핰핰..너무좋다..작가님완전재밌어요 ㅠㅠ
8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 ㅅ여주 너무 아깝 콘서트 갔는데 흐기ㅏ넝히ㅏㅓ 즐기고 와야하는데 아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됴웃음이에요!!!!!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역시 대바규ㅠㅠㅠㅠㅠ근데 쓰러지다뇨ㅠㅠㅠ역시 스탼딩은 버티기 힘든 곳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의무실이라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이글보니까다시콘서트가고싶어요ㅠㅠㅠ너무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허러후헣후ㅜㅜㅜㅜ대바구ㅠㅠㅜㅜ
8년 전
독자28
으헑!!!!콘서트도 다못보고 쓰러지다니이ㅣㅣ!!!!!앙대!!!!ㅋㅋㅋㅋㅋㅋㅋ그것보다 뒷분이 셀카 집착해서 겁나 당황...
8년 전
독자29
헣허 기다렸어요.ㅠㅠ유유 쓰러진건가요... 오우 다음화 기대기대 빨리 돌아어ㅏ요...ㅠ유융
8년 전
독자30
헐 의무실ㄷ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
8년 전
독자31
쭈구리예여!!!! 나년 왜 콘서트 도중 실신!!! 제 튼튼한 몸으로 버틸..ㅅ....수가 없다.. 아 진짜 아까 셀카 완전 떨렸어요ㅠㅠ 하윽..ㅠㅠ 얼음완댜님 혹시 카톡 씹었다고 화내는건 아니겠져?
8년 전
독자32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떠켘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쓰러진거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헐 저기요 !!!!!!여기서이렇게 끊으시면 안돼요!!!!!!!
8년 전
독자34
세에상에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고있는 사라밍 있었어... 저였으면 진자 등줄기에 땀담..이였을듯...ㅠㅠ... 후...그럼 의무실이면 이제 엑소를 만나는거신가!!
8년 전
독자36
친차 헬게ㅋㅋㅋㄱㄲㅋㅋㅋㅋ숨못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와 할미는 좌석에 앉아서 야광봉이나 흔들렵니다..(아련)ㅋㅋㅋㅋ눈뜨니까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따ㅜㅜㅠㅠㅜㅠ콘서트도 못보고 아까워..!흑..!소듕한 내 익으죠인데..
8년 전
독자39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 엑소가 막 와서 걱정해주고 막막 그러겠져???? 아ㅜㅜㅠ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의뮤실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으아아아아아ㅏ다음편 보고싶다..벌써부터!!
8년 전
독자42
어니 왜 쓰러져!!! 뭔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와 입성했네 콘서트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쓰려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막 눈 마주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4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몇달동안글잡뜸했는데요즘ㄱ자까님때문에글잡오쟈나여ㅠㅠㅠㅠ많이많이자주자주와주세여ㅠㅠ
8년 전
독자45
헐 뭐야 뭐야뭐야 의무시루누너디ㅠㅠㅠㅠㅠ하...후니야....후니오빠...읽씹 죄송해요..제가 버블티 백개 사드릴게여...혼자 다 드세여..아니 질릴때까지 사드릴게 이제 버블티 그만!할때까지...그냥 사랑한다구....(??)
8년 전
독자46
헐.......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스탠딩ㅇ은 찜통이에요 뒤에 빠지니 평화롭긴해요... 아오... 글만 봐도 두렵네요.... 얼음완댜님 톡ㅠㅠ
8년 전
독자48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얼음 완댜님한테 톡을 못보냈어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괜찮을려나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알려 준걸까나? 다음화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아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아쉽다ㅜㅠㅠ 엘도라도보고 의무실이래ㅠㅠㅠ 아 표아까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정말 D구역을 3일 다녀온 저는... 진짜 스탠딩은 B가 가장 편했어요ㅠㅠ..
8년 전
독자50
헐 의무실...헐...헐..안대........... 여주야 일어나...
8년 전
독자52
헐 흑발덮세훈ㅋㅋㅋㅋㅋㅋ걸릴 뻔ㅋㅋㅋㅋㅋㅋ와 놀랐어요....... 왜 쓰러져써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 봤겠네ㅠㅠㅠ
8년 전
독자53
의무실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완전 기댜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54
뀨우입니다 마치 지금 작가님한테 농락당하는 기분이에요 ㅠㅠㅜㅜㅜㅜ 이렇게 끊으시면 다음편 기다리는게ㅠ엄청나게 애가 타요 ㅠㅜㅠㅠㅠㅠㅠ 허어그허어어ㅓ허ㅓ어걱ㄱ 헝 콘서트에서 쓰러지다니....
8년 전
독자55
이슬이에요! 헝 우리 얼음완댜님께 답장을 못하다니ㅠㅠㅠㅠㅠ 읽씹 어떡해ㅠㅠㅠㅠㅠ 근데 더 큰일인건 의무실이라니.. 진짜 스탠딩은 헬게져ㅠㅠㅠㅠㅠ 하 의무실에 있는데 애들이 와서 괜찮냐고 해줄려나.. 이건 너무 김칫국인가..ㅋㅋㅋㅋㅋ 어쨌든 작가님 역시 흥미진진하게 하신다는 ㅠㅠㅠㅠㅠ 게다가 5포인트.. 이것도 재밌어요 작가님 거의 혜자급 ㅠㅠㅠㅠㅠ사랑해여..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어우 혜자라뇨ㅠㅠㅠㅠㅠ 내용이 혜자가 아니라는 함정은 발견하셨으려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끄엌...정말 헬게였죠...(절레절레)하지만 애들은 정말예뻤다능... 의무실이라녀!!! 애들도 못보겈!!!!!!!
8년 전
독자57
의무실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여주어떡해여ㅠㅠㅠㅠ어렵게 허락받아서 간건데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쉽겠다ㅠㅠㅠ
8년 전
독자58
하얀쥐에요!!!!!! 의무실이라니!!!!! 콘서트는 어떡하고!!!!!! 종인이가 봤어!!!!! 이제 이그조가 의무실로 찾아오는일만 남은건가여... 휴.. 얼음완댜님 답장 못해줘서 뎨동하다고 전해주ㅏ여.. 내가 다 미안하네..
8년 전
독자59
ㅋㅋㅋ아 ㅋㅋㅋㅋ귀여워 썸타는건가ㅠㅠㅠㅠ다귀여워 달달해 ㅅ느흡흑ㅠㅠ자까님 사랑해여
암호닉 신청 받으세여 아직까지도..? 저도 자까님의 워더가 되고싶어여ㅜ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제가 너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에 암호닉 신청해주시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데 제가 감히 안 받을 수가... 받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60
박도비예여!!!!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 눈마추친거 진짜겠져?ㅌㅋㅋㅋㅋㅋㅋㅋ 아떨려..랏...♡
8년 전
독자61
타미에요
아 어떻게~쓰러졌어 이런 전개 일줄은...ㅋㅋㅋ

8년 전
독자62
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실신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카집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64
[주간]입니다! 의무실ㅋㅋㅋㅋㅋㅋ제 친구도 막콘때 콘서트를 즐기다가 막판에 장렬히 전사했죠ㅋㅋㅋㅋㅋㅋ
옆에 분이 사진 물어볼때 진짜 난감했겠어요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한테 얼른 답장해야하는데...ㅠㅋㅋ

8년 전
독자65
잇쨔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셀카 출처 물어볼때 보면서 저도모르겤ㅋㅋㅋ진땀이 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ㄱㅔ ㅋㅋㅋㅋ스릴러인줄ㅋㅋㅋㅋㅋ아라써여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더 버티란 마리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7
허류ㅠㅠㅠㅠ진짜 콘서트장을 연상시키게 하는 오늘화...ㅎㅎㅎ하하하하하하휴ㅠㅠ콘서트장은 진심 숨을 쉴수가 없는곳이에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죽는 줄 알았던...근데 여주가 왴ㅋㅋㅋㅋ의무실에...ㅎ....ㅠㅠㅠㅠㅠㅠ여주야 쓰러졌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독자1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보면서 콘서트날이 다시 생생하게 떠오르기 시작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왜애들미모는 안떠오르고 주변의 그 열기와 압사당할것같던 그 고통만 생각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무실..?의무실!?? 실려나갔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헣ㄹ빨리다으면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사랑해요 작간미 핱!투!!!!!!!!!!!!!11
8년 전
독자69
꺆뀪꾞예요!! 여주 사진숨길려고 거짓말하는겈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러쟈사 어떡해요ㅠㅠㅠㅠ 시험공부하는데 큰 활력소더ㅣ준 작가님께 감사해요♡♡♡ 그리고 핵노잼아니에요!!!! 핵꿀잼임당 혜자로운 5포인트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0
소녀입니다!! 아!!!!! 안돼!!!!!!!!!! 의무실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이렇게 또 글을 보니 콘서트 때가 생각이 나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헐...의무실이라니....근데 진짜 스탠딩 앞줄은 헬이져....저는 원래 뒷줄에 있었는데 잠깐 쓸려서 중간에 낑겼다가 십분도 못있고 식겁하면서 빠져나왔어여.....후......진심 그 잠깐동안 얼마나 고생했는지...ㄷㄷㄷ
그래도 콘서트는 스탠딩이 진리가 생각해옄ㅋㅋ 특히 이번 콘은 더더욱 최고였져bbb

8년 전
독자72
기절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에서 눈을떳다닡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ㅎㅎㅎㅎㅎㅎㅅㅎㅎ뭐죠?쓰러진다음너무궁금하자나여!!!!
8년 전
독자74
도른사람
8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읰ㅋㅋㅋㅋㅋㅋ뭌ㅋㅋㅋㅋㅋㅋㅋㅋ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에 빵터졋네옄ㅋㅋㅋㅋㅋㅋ역시 범상치가 않어.. 우옆엑 문가영씨 스멜.. 뭔가 남달라.. 어휴 그건그렇고 공연은요!!!!! 공연은요!!!!!!! 엘도라도 까지밖에 못본건가요???? 아니 11만원!!!! 11만원!!!! 이와중에 무대못본 걱정하는건 순전히 제가 빠순히인 이유기때문입니다.ㅇㅅㅇ.. 그래서 눈을 떳는데 엑소가 있고 하얀천장.. 병원냄새..또 병원인가.. 싫다.. 하.. 이런건가여..ㅇㅅaㅇ
그랫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연약함을 어필!!! 도움!!!! 이러케 약한 나를 도와줘라!! 함 도와줘라 줘!!! 업어줘라 줘!!!! 그래서 뭐 저는 경수랑 행쇼하러 이만.. 총총총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른사람님 하이하이! 오랜만이에요!!!!!!!!!!!! 저도 도른사람님 댓글보고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냄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하구, 항상 하시는 경수 워더는 정말 제가 참... ^^... ㅂㄷㅂㄷ...
8년 전
독자75
와 셀카 보여달라할때 놀램..ㅋㅋㅋㅋㅋㅋ의무실이라니....그리고 답장을하지못하다니..!!!
8년 전
독자76
초코에몽이에요!!!! 자까님 저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ㅜㅜㅜ좋다 그나저나 팬이 폰 사진 보여달라했을때 저도 같이 징어 걱정했어욬ㅋㅋ근데 징어가 쓰러지다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77
의무실에서 눈을 뜨다ㅣ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ㅈ니짜 셀카 보여달라고 할때 제가 다 긴장
8년 전
독자78
어이구 여부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저런저런 얼른 다음화를 기다려야겠네요
8년 전
독자81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2
의무실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어케ㅜㅜㅜㅜ 여주 얼마나 힘들었으면...ㅎ 애잔보스여... 암호닉 지금도 받나요?ㅜㅜㅜ 지난번에 정주행 하고 이제야 신청을 하네여ㅜㅜ 된다면 [궁금이] 신청할게요! 작가님 굿밤❤️❤️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정주행까지 해주시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궁금이님도 굿밤 되세요 :) ♥
8년 전
독자84
헐르 여주 콘서트보다 기절항거? 안돼ㅠㅠㅠ어우아까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시루...남은콘서트는!!!
8년 전
독자86
의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기다렸느지 몰라요!!!!! 지금도 암호닉 신청받나여? 받으면...[5959]로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징어 위기대처능력 쩐다b 나였다면, 저순간 배터리를 끄는 기지는 발휘하지 못했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아진짜 행복해요.작가님. bb 다음편도 와안전 기대합니다.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새삼 징어의 위기대처능력에 감탄하셨져? 저도 쓰면서 놀랐... 뭐라는거지, 아무튼 저도 5959님 덕에 행복해요ㅠㅠㅠㅠ 다음 편은.. ㅎ... 5959님 기대에 맞게 제가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콘서트에서의 저의 모습을 보는듯한 종인이가봤으면 의무실 간거도 알고있을건데 담편 진짜 궁금해지네요 막 애들이 걱정해주고 그럴거같은데 진짜 여주가 왕왕부럽네요 팬분이 사진뭐냐고 물어볼때 저도 잠깐 흠칫하며 이거우째야되지 생각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왕왕잼써요!!! 얼릉 담편이 나오기를 기원합니다 저 암호닉 [2424] 신청해요!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왕왕재밌게 봐주셔서 왕왕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헐 쓰러진겨????????종인이랑 눈이마주쳤다면....종인이가 봤겠지...그러면 애들도 알게되겠지....헿ㅎㅎㅎㅎㅎㅎ다음편이 기디려지는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0
모찌에요!! 앜ㅋㅋㅋㅋㅋ 세훈이.셀카에카 집착하는 그 덕후분..어우...집착이 장난아이시네욬ㅋㅋㅋㅋ물론 저라도 그랬을 거지요! 아니 이 스탠딩의 막 끼고 숨막히고 냄샤나고 ㅠㅠㅠ흐엉ㅎㅇ 그때의 악몽이 떠오를 정도네여...그 암내..나는잊을수업서... 의무실.어떡해유ㅠㅠㅠ막 눈떳는데 콘사트는 끝나있고 내 눈앞에.엑소 잇으면ㅇ??.앙대...그 몰골을 보여줄순업서...
8년 전
독자91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핫백이예여...저번화에 제가 댓ㄷ글안달ㄹ앗져....저기다렷져!!!!!!!!!!!!!!!!!!(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요새 뭔가 계속 바빠가지고...나레기...흡...ㅠㅡㅠ..알림을 보고도 읽으로 오지 못한...흐규ㅠ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콘서트...약두달전의 기억들...으아ㅏ아아아앙...디구역..디구역이라니...내가 디구역갔었는데..완전 난줄ㅋ.........내얘기 하는줄~~~~...........의무실에서 정신차리다니...난줄ㅜㅡㅜ............진짜...이그조..이그조..난 힘들어뒈지겟는데..너넨 편하니.......으흐흐허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백현이랑눈을마주쳤다고생각하고 무대를 더 보다가 ............의무실잼~~~...........망할..밀지말라고요!!!!!!!!!!!!!어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가고싶다..다시가면 그냥 뒤로 빠져서 처음부터 잘 놀 수 있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그조보고싶다..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주님오랜만이예여.....ㅠㅠㅠ물론 나만 오랜만이져..나땜에 오랜만이져..큽......8ㅅ8....얼른다음편보고시따!!!!!!!!111/ㅠㅠㅠㅠㅠㅠㅠ재미써..역시 재미써..종인이가 여주 무뽑기당하는거 봤겠쪄???본거겟져????????흐엉ㅇ....나갔던날에 실제로 씨구역에 어떤여자무뽑기당하는거 백현이가 보면서 얼굴 엄청엄청 굳어졌다는데...(저는 못봄..친구가봄..왜냐면나도의무실에있었기때무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궁그메!!!!!!!!!!!!!!!!!!!흐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너주님..반가워요!!!!!!!!!!!!!!!!!!!!!!!!!!!!!!!!!!!!!헤헿........그럼이만.......이만.........다음편........빨리.........올라왓스면..............8ㅅ8........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 핫백님!!!!!!!! 제가 기다렸자나여!!!! 보고싶어쥬그는줄..ㅠ.. 와 근데 핫백님도 D구역 가셨다는 거에서 소오름 'ㅅ'.. 게다가 의무실도 다녀오시고ㅠㅠㅠㅠㅠ 거~의 징어급..? 다음 편도 후다닥 올릴 수 있게 노력할게요 (찡긋)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2
읽는동안왜내가숨이막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막힌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3
헐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만약 콘서트 갔는데 나도 모르게 쓰러져서 의무실에서 깨어나면 눈물부터 날듯...
8년 전
독자94
헐........ㅇ 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빙의가 너무 잘돼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어..작가님 있잖아요ㅠ지금도 암호니구신청 가능한가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네! 가능합니다 :)
8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의무실이라뇨... 설마 콘서트도 다 못보고 쓰러진..... 어이쿠... 측은해라ㅠㅜㅠㅠ콘서트 스탠딩이 헬게기는 하죠.........
8년 전
독자98
곤듀
아 여기서 끊으시다니 으아어아어어으앙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 여기서끊으시면 저 쥬금..ㅠㅠㅠㅠ근데 딱 일어났더니 콘서트장이아니라 의무실이라니.. 진짜 완전 속상해서 눈뜨자마자 들어가기는커녕 그냥 집으로 터덜터덜갈꺼같네여..

8년 전
독자99
핑쿠핑쿠
헣....사진보여달라고 했을때...후ㅜㅜㅜㅜㅜ제가 더 막 떨렀어요ㅜㅜㅜㅜㅜ헝...이렇게 걸리면 안되는건데!!!ㅜㅜㅜㅜㅜ근데 와...막 ㅋㅋㅋㅋ콘서트스탠딩 글로만 봐도 너무 숨막혀여ㅋㅋㅋㅈㅋㅋㅈㅋㅋㅋ근데ㅜㅜㅜ눈 떴는데 의무실이라뇨ㅜㅜㅜㅜㅜ헝ㅜㅜㅜ뭔가 기분이 되게 좀 그렇겧어요ㅜㅜㅜ애들보러왔는데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제가 더 막 더 서운하고 슬프고 그래여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0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안쓰러우면서도웃긴상황이내옼ㅋㅋㅋㅋㅋㅋㅌ아ㅠㅠㅠㅠㅠㅠㅠ불쌍행...
8년 전
독자101
짜요짜요에요! 시작부터 브금잌ㅋㅋㅋㅋㅋ읔ㅋㅋ박진감 넘치는 브금이 글내용과 진짜 적절.. 하.. 저는 스탠딩 이였다가 좌석으로 교환한 경우인데 진짜 글을 읽으니까 진짜 스탠딩가면 저런 기분일거같다는게 너무 생생하게 전해져서 읽는 내내 숨이 턱턱 막히네요ㅠㅠㅠㅠㅠㅠㅠ 의무실에서 눈 뜬건 픽션인거져?... 진짜면 안대여.. 소듕한 내 작가님.. 그나저나 다음편 너무 궁!!!!!!!!금!!!!!!! 이렇게 이번주도 기다립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02
포도가시.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엨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여..콘서트도 못보고..ㅠㅠㅠㅠ 근데 뒷사람이 셀카 물어몰때 진짜 심쫄..ㅋㅋㅋㅋ왜이렇게 집요하대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요거트입니다!와ㅜㅜ콘서트라니ㅜㅜ저는광탈당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부러워요ㅜㅜㅜ
8년 전
독자104
와 저도 d구역갓는데 진짜 핵공감...
8년 전
독자105
징어야 ㅠㅠㅠㅠㅠ 결국 실신한거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헐.....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다뇨.. 저 뒷ㅇ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아 ㅠㅠㅠㅠ 무슨 반응이었을까
8년 전
비회원249.137
자까님 매일 와줘요...
나 진짜 이 글만 뜨길 기다리는데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헣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7
꾸꾸에여1!!여주 깔려서 숨못쉬어서 의무실인건가요? 콘서트화력ㄷㄷ 그와중에 종인이설렘ㅠ
8년 전
독자109
뉘에? 의무실...?ㅋㅋㅋㅋㅋㅋ나약해....스탠딩을 버티지못하다니...!!!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0
의무실이래ㅋㅋ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ㄲ
8년 전
비회원135.252
와진짜 공감이요 제가그 빅뱅 2500명중 1200번대입니다 핵헬게라 진짜저 키도작은데 3번째줄까지갔다가 죽을거같아서 도중에 뒤로나와서 편안하게 관람했어요 나오자마자 1시간은 훌쩍거린거같아요 와진짜 다신 스탠딩안가기로 마음먹은..
앞에잇어봣자 사람들 머리통만보이고 영상스크린 보이지도않고 뒤로나오시요^^*핵행복^^*
와진짜오늘 공감편이네요....하.......
근데 세후나.....깜딱놀ㄹ라...모르는셀카가 ..남들에게 공개되면..덜덜

8년 전
독자111
아퀼라입니다!!에...?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챠냐!!!콘서트에서만 엑소보는거아니챠냐!!!!!!
8년 전
독자112
의무실.....?나니쓰러졌니.....?스탠딩못버티고 쓰러졌뉘....?나니....?
8년 전
독자113
헐 쓰러진거에요ㅠㅠㅠㅠㅍ??ㅜㅜㅜㅜㅜ 의무실이라닛!
8년 전
독자114
앙대...내체력....!!!!!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5
이웃집여잨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미모에 한대맞아서 의무실로 가버렸나봉가!!! 우리징어우째 소중한 콘써튼데?????
8년 전
독자116
밥차녈이에여어어어어어어 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저글만봐더 숨꽉꼬각막히네여 흐타아아앙아ㅏㅇ아 숨쉬귳우!!!깨끗한공기!!!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아후ㅜㅋㅋㅋㅋㅋㅋ그여자군 엄청끈질기네여;기분나빸ㅋㅋㅌㅌㅋㅌ내가안보야주먄안보야주는거지ㅣ^^...
왜늬이이가!!!늬이이가!!!짜증나겤ㅋㅋㅋㅋㅋㅋ그여자좀 걸리네여 오센은왜!!!보내거지곤^^.
와..진짜 위뮤실이라니..의뮤실이라ㅏ니....진짜충격이가 ㅋㅋㅋㅋㅋ콘서트못보고ㅠㅠ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아쉬워죽을뜻

8년 전
독자117
세상에ㅋㅋㄱㅋㅋㄱㅋㅋㅋ의무실이라니 다행이네요ㅋㄱㅋㅋㄱㄱㅋㄱ여주 바닥에 깔려있을까 겁났는데ㅋㅋㄱ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8
이런...나약한김여주같으니라고... 난 널 그리 약하게키우지않았어!!! 어서 눈떠서 엑소 콘서트를 다 보고쓰러지라고!!! 이런이런... 이리나약해서야...감히덕후라고할수있겠느냐..
8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ㅋ여주그 셀카...진짜 당황잼ㅋㅋㅋㅋㅋㅋㅋ결국 실신한건가여ㅜㅜㅡㅜㅜㅡ여주
8년 전
독자120
짱구여친이예요!
아ㅠㅠㅠㅠㅇ무슨일이지 ㅠㅠ헐류ㅜㅠㅠㅠ안돼ㅠㅠ빨리연재해줘요 궁금증폭발중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ㅋㅋㄷ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마지맏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2
헐..?의무실...?헐 안돼 콘서트를 못보고 쓰러지가니.......
8년 전
독자123
모카입니다.
ㅋㅋㅋㅋ의무실이라닡ㅋㅋ설맠ㅋㅋㅋ 성소가 모자라섴ㅋㅋㅋㅋㅋ 기절? 설마? 정말?! 우리 징오 괜찮은거 맞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으아!!! 얼른 담편을 봐야합니다!!ㅠㅠ조니니가 본거겠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우리니니예요 어찌 생생한 중계라햇더니 작가님의 이야기가 섞였엇군요ㅋㅋㅋㅋㅋㅋㄱㅋ 하아.... 다시또 생각나는 쪼이는 스텐딩... ㅠㅠㅠㅠ 그런데 눈뜨니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ㅜㅠ 그렇다는건 애들을 보지 못하고 쓰러짐? 그런...?ㅠㅠㅠㅠㅜㅜ 그게 너무슬퍼요ㅠㅠㅠㅠㅠ 하아.... 곧죽더라도 한순간 한순간을 놓치지않아야 하는데... 제가 다 맘이 아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4.124
gjf anjdi???????헐 뭐야???????????헗ㄹ헗렇ㅀ렇ㅀ렇ㄹ허 오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돈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러졌잔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및핓닟핀및니밍 어떻가ㅑ흐ㅓ어쩌다가 의무실을 간거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헐..ㅋㅋㅋㅋㅋ종인이랑 눈이 마주친건가?!?!?! 의무실이라니.. 불쌍해서 어째요
8년 전
독자127
헐작가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의무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위무실....? 여주 콘서트 다 못본거 아니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아니.. 의무실이라닛???? 콘서트도 다 못보고????!!!
8년 전
독자130
열블리에요!!!세상에 쓰러졌군여...그상황에 귀엽다고 외친게 장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ㅋㅋㅋㅋ다음편 너무 궁금한데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여 작가님 끊기의 신...ㅎㅎ
8년 전
독자131
와 저 이번 13일콘 123번 B구역이엿는데 진짜 펜스 잡기전 2번째줄엿는데 사망할뻔요 공연시작전부터 경호원이 다 있었던 일이라는듯 완전 무덤덤하게 시작하면 팔을 엑스자로하고 가슴에 대고있으라고 그거안하면 팔못가누고 명치누르고 쓰러지는사람많다고 콘서트 시작하고 10분동안은 엄청힘들꺼라고 막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저 무서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물도 미리 미리 마시라고 아니면 중간에 먹다가 밀려서 턱나간다곸ㅋㅋㅋㅋㅋ 제가 13일콘이였어서 첫콘에서 그렇게하다 의무실 가신분이 많았다고 막 그랬어욬ㅋㅋㅋㅋㅋ 물론 전 허리가 끊어질 고통을 참고 무사히 중간에 펜스를 잡고 애들을 영접했죠..... 애들은 이쁩니다 사랑스러워요... 결론.. (그때 시작전 찍은 무대사진 올려봐영 데햇)
8년 전
독자13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 일화 보는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의무실에선 어떤일이 벌어질까...★
8년 전
독자133
눈꽃이에요! ㅋㅋㅋㅋ 엄마 ㅠㅠㅠㅠㅠ 쓰러딘건가여? ㅠㅠㅠㅠ의무실이라니 ㅠㅠㅠ ㅋㅋㅋ 20대언니 왜케 집착해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4
ㄷㄷ의무실이라니이ㅠㅜㅜ 아깝다아ㅠㅜㅜㅜㅜ그래도좀 버텨보지
8년 전
독자135
헐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일이일어난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알파카]로 신청할께요 :)
8년 전
독자136
의무실.... 제가 매우 깊게 공감을 하는데 말이죠.... (울컥) 빅뱅 콘서트.... 네 제가 디구역이었구요 물론 양옆이 더 헬었지만 옆은 옆이고 전 디구역 진짜 세번째줄까지 갔다가 와 나 죽는거아님?! 싶었는데다가 진짜 토할것같아서 블루이벤트 중에 나왔죠 강친분들께 저 좀 빼달라고..... 이해합니다......아 다음번 콘서트는 좌석으로....ㄸㄹㅇ
8년 전
독자137
의무실이라니...(아련)..역시 헬게는 무서워요
8년 전
독자138
말미잘이에요!!!
작가님!!혹시 쓰러지셔서 의무실 가셨었나요ㅠㅠㅠ 저는 갔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힘들어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의무실이래ㅠㅜㅜㅜ앙대ㅜㅜㅜㅜㅜ하지만 의무실에서 이그조랑 만나야해ㅠㅜㅜ꼭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의무실이라니......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어머 오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운 콘 ㅠㅠ팈
8년 전
독자142
헐....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힘들게구한티켓인데 끝까지다봤어야지!!!!!!!!!!!
8년 전
독자143
헐....쓰러졌나요?
8년 전
독자144
안돼 또ㅓ 여기서 안돼!!!!!!앙ㄴㄴ돼 또 여기서 끊다딘 ㄴ안돼!!!!!!!!!!!!!!!!!!!!!!!작가짐ㄴ!!!!!!!!!!!!!!!!!!!!!!!!!다시 와여!!!!
8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그것보다 사진들켰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조마조마 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끈 것 도 웃곀ㅋㅋ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6
슈듯슈듯이에요 의무실이라니....나닡ㅋㅋㅋㅋㅋㅋㅋ생각지도 못한 반전에 빵터졌어욬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147
헐...의무실 이라니 진짜 스탠딩은 다시는 못갈곳..^^!
8년 전
독자148
초록이입니다!^^ 헐ㅋㅋㅋㅋㅋ결국 의무실행...ㅎㅎ
8년 전
독자149
알찬열매
작가님 디구역이셨나봐옄ㅋㅋㅋㅋㄱ저는 6구역에 편하게 앉아서 봤습니다. 애들 올때마다 스탠딩 밀리는거보고 저걸 어떻게 버티나 했는데 의무실..ㅋ 종인이가 발견해서 카톡해라! 안하면 작가님 괴롭힘

8년 전
독자150
작가님 데빌러브엑소입니다~~저도 콘서트를 갔다왔다죠ㅎㅎ제가 스탠딩은 고생이라는걸 몸소체험해봐서 좌석을 갔다죠....애들이 너무 이ㅃ....하....숨멎....암튼 이번 글도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비회원127.237
래백이에요!!하........막콘이 생각나버렸어......올콘뛰었는데 막콘때 쓰러졌어요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보려다가 저승길갈뻔했어요...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메소드연기로 위기를 모면한 여주 대다내~!!
8년 전
독자152
방금 1화부터 쭉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 짱짱!!b 신알신하구 가요♡
8년 전
독자153
헐 뭐야 뭐야 지금 스탠딩 못 버텼어여? 어째.. 아아 좋은 삶..은 무슨!! 누가 자꾸 민 거야ㅠㅠㅠ 흐어어엉오ㅠ유ㅠㅠ 나빠ㅠㅠ 콘서트도 못 보고 의무실에서 눈을 떴다니ㅠㅠ
8년 전
독자154
노랑이에여 다음련...다음편이 시급...
8년 전
독자155
헐.....어뜩해ㅜㅜㅜㅜㅜ콘서트를 못보다니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의무실에서 애들이 막 걱정하고 있고 그렇겠지??!!!!(망상에 쩔어있는 나레기..☆)암호닉 신청되면 [새벽]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56
꺅 중독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의무실....의무실이라니 콘서트 ㅠㅠㅠㅠㅠㅠ 어떣해 돈날린겨,,,,//??....ㅠㅠㅠ여주 멀쩡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조니ㅏ뉴ㅜㅠㅠㅠㅠㅠ나아팡 ㅠㅠ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작가님의 워더 메리미입니다!
콘서트 스탠딩 진짜 저래요...? 완전 헬게잼..... 티켓팅 할 기회가 생기면 절대 스탠딩은 잡지 말아야지.... (는 좌석 누르기도 전에 광탈 당하겠지... 유리서버 응이사! 눈 깜짝하면 사라지는 포도알! 의무실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에서 쓰러진 사람 몇 없던데 그 몇 없는 사람 중 하나가 여주입니다... 저에요... 네... 그러게 왜 밀어 밀기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결국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
8년 전
독자159
헐 쓰러졌나욬ㅋㅋㅋㅋ헐 어뜩햌ㅋㅌㅌㅌㅌㅌㅌ콘서트봐여ㅘ는데... 제친구말로는 진심 뒤로빠지는게 천국이래요ㅎㅎ..
8년 전
독자161
아악 아직 스탠딩이고 콘소트못가본나로써 상상이안된다ㅠㅠㅠ의무실이라니
8년 전
독자162
스탠딩......ㅠㅠㅠㅠㅠ 진짜장난아니죠....ㅠㅠㅠㅠㅠ 완전좋기는한데너무힘듬.....ㅠㅠㅠㅠㅠ 그래서전좌석갓엇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딩에서진심죽을뻔해가지고ㅜㅜㅜㅜㅜㅠㅠㅠㅠ 그래도다시콘서트때로돌아가고싶군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댜니입니다
의무실이여? 예? 어떻게 성공한 티켓팅인데 의무실이라니!!!!!!!!! 이런 망!!!!!!!! 으어ㅡ으ㅜㅜㅜㅜㅜㅡㅜ종인이랑 눈이 마주친게 착각이 아니길 바라며... 다음화를 기다립니다...

8년 전
독자164
앜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5
빵이예요.....대박...돈....콘서트.........ㅠㅠㅠㅠㅠ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쓰러졌어ㅠㅠㅠㅠ아까워 진짜 힘들게ㄷ됐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할뻔해어여ㅠㅠㅠㅠㅠㅠ너무 아까워!!!!!!!!ㅠㅠㅠㅠ헤헷 잘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6
허류ㅠㅠㅠㅠ작가님 저는 몇포인트가 되든 낼수있어요ㅠㅠㅠㅠ이렇게양심적인분을봤나ㅜㅜㅠㅜㅜㅜ스리고 결국 쓰처졌네요..어똫게구헸지.그 헬게에서 강친..? 강친짱.....? 아무츤 무사팼느면좋뎄다ㅠ
8년 전
독자167
헐....의무실 난희요?? 엑소 보기도 바쁜데 의무실. ㅎ스탠딩....ㅎㅎ 누구세요 의무실로 보낸거...^^
8년 전
독자168
아ㅏ아아ㅏ뒷내용궁금해미치겟숩니다!!!!!!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가 다시 생각이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앜ㅋㅋ세상에.. 아까워라...이런 나약한자.. 스탠딩을.버티지못하다니!! 이런!! 아깝다표ㅠㅠㅠㅠ크허헝....다음컨서트가.아직 4개나더잇다구!!!!
8년 전
독자171
ㄴ..녜? 의무실이라녀? 종인이의 눈빛에ㅜ쓰러진건가여ㅠㅜㅜㅜㅜㅜㅜㅜ스탠딩은힘든거군여유ㅠㅜㅜㅜ와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2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아깝다ㅠㅠㅠㅠㅠㅠ깹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에서 스텐딩을 안 가봐서 그 힘듦을 잘 모른다....쩝....
8년 전
독자173
홀 종이니랑 눈 마주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 ㅠㅠㅠ
8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진거여ㅑ? 귀엽다능여주상 근데 종인이저짤쳐다보는게너무꿀떨어진다 응...갠소하고싶게
8년 전
독자175
와 저정도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신기하다... 그래서 그런가 콘서트 다녀오면 현타가 많이 느껴진다던데...☆★☆
8년 전
독자176
헐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의무실...??? 이런!! 결국 쓰러진것인가ㅠㅠ 스탠딩 그렇게 힘든거야..? ㄷㄷㄷ
8년 전
독자178
빽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무넨 의무실이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햇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됴롱 ????????난다요??????? 으ㅣ무실이라녀... 물론 저도 놀이공원 줄서다 의무실 간적이 있긴허재만... 근데 앞번호분 당황했잖아여.. 추긍하지매.. 하지 말라고
8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체력...나의체력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보고 가용♥♥♥
8년 전
독자181
헐 마지막ㅋㅋㅋㅋ뭐에요ㅋㅋㅋ대박ㅋㅋㅋ아 진짜 재미있어요ㅋㅋ아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82
헐의무실....ㅠㅠㅠㅠㅠㅠㅠㅠ으와오아ㅜㅡ아ㅘㅇ아ㅇ
8년 전
독자183
헐ㅋㅋㅋㅋㅋㅋ의무실?!!!!쓰러진건가요?!!그나저나 진짜콘서트장에 온것만 같은기분이드네요ㅠㅠ
8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반전ㅋㅋㅋㅋㅋㅋ의무실이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6
헐?무대도 제대로 못보고 쓰러진겨?..
8년 전
독자187
헐...... 의무실...ㅋㅋ 네 역시 콘서트는 좌석이 진리입니다!
8년 전
독자188
아 쓰러지다니 정말 하정말
8년 전
독자189
헐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앜ㅋㅋㅋㅋㅋ 의무실ㅋㅋㅋㅋㅋ 누가 그렇게 밀어댄거야ㅠㅠㅠ 나뻐ㅠㅠㅠ
8년 전
독자191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텨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쪼꼬미라그런강ㅠㅠㅋㅋㅋㅋㅋㅋ엑소윗집에잇으니위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2
어ㅠㅠㅠ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의무실뭐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3
의무실이라니..아니되오..!!!
8년 전
독자194
의무실 ㅇㅇ...!??????????????이게무슨 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쨩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스탠딩 진짜 완전 헬... 오빠 가까이서 보고싶은 수니들 맴 나도 수니이니까 백번 이해는 가지만 진짜 주거여 진짜루... 의무실이라니 여주 티켓 아깝고 난리ㅜㅜㅜ
8년 전
독자197
헐 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잘가다갘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미는장면 보고 감정이입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

8년 전
독자199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스에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0
의무실이라....진짜 그느낌 저도 한번 느껴보고싶은데요ㅠㅠㅠㅠㅠ광탈이란 저란 흑흑
8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된다고ㅠ
8년 전
독자202
난다요......이런 몸뚱아리에 의무실이라면..
8년 전
독자203
어막....무뽑히듯뽑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의무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간님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의무실????아낰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
8년 전
독자207
위무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8
의무실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근데종인이가본거아니야..?징어가쓰러지는거본거같은데..
8년 전
독자209
진짜 스탠딩은 위험한것같아요...그래서 제가 스탠딩을 안갔죠(사실은 못갔지마뉴ㅠㅠ) 좌석도 좋아요호호호...
8년 전
독자210
의무실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헐...? 징어 쓰러졌구나ㅠㅠㅠㅠ아이고ㅠㅠ 압박이 너무 심했나보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진짜..ㅎ...콘서트 가본느낌그대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아..버티긴했지만 진짜 좀만 정신놓치면 쓰러질수도있겠다생각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전 이제엑소콘서트는 좌석가려구요,,애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3
와스텐딩 장난없다.....
8년 전
독자214
아니...ㅋㅋㅋㅋ의무실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의무실 가셨던거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7
쓰러지면안돼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생생한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한번더갔다오는줄알았습니다 심지어 남아잇는팬스와 중앙무대욕심...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9
허류ㅠㅠㅠㅠㅠㅠ의무실이라니 그 피켓팅을해서 보러갔는데 의무실이라니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스탠딩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쫄깃했다 셀카 들킬깤ㅋㅋㅋㅋ작가님의 밀당이란
8년 전
독자221
의무실이라니!!!! 앙대 쓰러지면 안되 여주야ㅠㅍ
8년 전
독자222
의무실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콘서트.....앙대...의무실이라니....이거...자까님이겪으신거아니져...?의무실이라뇨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무섭네요...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그대로 쓰셨네여........저ㅓㄴ 스탠딩갔다가 내장 터지는줄^느^
8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아안됑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아앙돼ㅠㅠㅠㅠ 여주에게 강철체력을 주셧러야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졓어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8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일이길래ㅠㅠㅠㅠㅠㅠㅋ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종인이가 보고 D구역 사람쓰러졌다고 말해준거 같다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30
의...의무실...? 왜그랬어....!! 왜그래ㅠㅠㅠㅠ 거기서 쓰러지면 어뜨케ㅠㅠㅠ
8년 전
독자23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칠 것 같앙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캐릭터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2
헐 의무실이라니....의므실이라니 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4
역시 스탠딩...ㅋㅋㅋ의무실이라니... 의무실이라니...! 콘서트는 어떻게 된 것이오!!!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와 사진 들켰으면 ....아찔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스탠딩 힘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쓰러지기까지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여주얔ㅋㅋㅋㅋ 의무실이라닠ㅋㅋㅋㅋ 아ㅠㅠ 걱정됰ㅋㅋㅋㅋㅋ 정말ㅠㅠㅠ 사진들킨것도 좀 그런데 와..ㅠㅠ 괜찮니?
8년 전
독자237
어우ㅠㅠㅠㅠ다치면 안돼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
8년 전
독자238
오메....의무실ㄷㄷㄷㄷㄷ쓰러졌군어
8년 전
독자239
헐ㅋㅋㅋㄲㅋ콘서트..무섭다 진짜
8년 전
독자240
헐 단콘 봐야되는데!! 의무실이라니ㅠ
8년 전
독자241
왘ㅋㅋ읽는동안 진짜 콘서트 온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꿀재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2
허류ㅠㅜㅜㅜㅜㅠ어떡해 콘 날렸어ㅠㅜㅜㅜㅡ
8년 전
독자243
??헐...의무실이라니....
8년 전
독자244
여주 쓰러진거니 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46
의무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아 어떡해ㅠㅠ 하필이면 또 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8
엌.....의무실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콘서트못본거야ㅠㅠㅠ초반부터ㅠㅠㅠ얼엉
8년 전
독자249
어머...
8년 전
독자250
헐의무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켕
8년 전
독자251
난다요?!,!?!??!!!!!!!!!! 의뮤실 이러니...... 니니가 본것같은디................................ 와
8년 전
독자252
의무실이라니ㅠㅠㅠㅠㅠ종인이가본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3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ㅋㅋㄱㄱㄱㄱㅋㄱ ㅋㄱ여주얔ㅋㄱㄱㄱㄱㄱㄱ의무실이라니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255
쓰러진건가여...! 이대로 엑소드를 만나러ㅠ가면 대는건가여....!!!
8년 전
독자256
헐...뭐야 여주콘서트보다가쓰러진거니...그런거니...
8년 전
독자257
와 정말 생생하다 저도 기절했었다구요ㅠㅠㅠㅠㅠ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의무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무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하구나..
8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아이곹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0
스탠딩 장난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1
..진심 의무실인가여....? 드립아니고 진짜 의무실...?
8년 전
독자262
헐 헐
8년 전
독자263
헉. 의무실?
스탠딩은진짜위험하죠
매번 밀지말라고해도 애기들보면
이성이마비이니깐ㅠㅠ

8년 전
독자264
할ㅋㅋㅋㅋㅋ쓰러진거야???ㄱㅣ절??
8년 전
독자265
왜 의무실에서 눈을 떴어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큐ㅠㅠ
8년 전
독자266
네??갑자기 무슨의무일이여..ㅋㄱ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읰ㅋㅋㅋㅋㅋ뭌ㅋㅋㅋㅋㅋㅋ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헐...안대
8년 전
독자269
진짜 스탠딩은 할게 못되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70
??의무실이라녀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헠ㅋㅋㅋㅋㅋ여주 쓰러졋구나...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8:22 ~ 5/5 1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