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방데일리 전체글ll조회 28829l 1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5 : 내 남자의 첫사랑 엿보기 上 | 인스티즈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 내 남자의 첫사랑 엿보기 上









야, 박지민 매점 ㄱ,

너네끼리 가라!

… 저 미친놈이 또.




뒤에서 야유를 하는 친구들을 뒤로 하고 열심히 강당으로 뛰었다. 벌써 점심시간이 끝날 무렵이었다. 이게 다 김태태 때문이야. 내가 그렇게 밥 먹으러 갈 땐 깨어 있으라고 말했는데 잔다고 밥도 늦게 먹고. 겨우 종이 울리기 전에 강당 안에 도착해 체육관 안을 힐끗거리며 대걸레를 가지러 화장실로 발걸음을 뗐다. 아, 육상부 훈련 벌써 끝났나…. 내가 어떻게 얻은 강당 청소인데, 씨. 아무래도 평소완 달리 안이 조용한 걸 보니 아무도 없는듯 했다. OOO가 없는 강당 청소는 무슨 소용이냐고. 심술이 나 괜히 앞에 보이는 아이스크림 껍데기를 발로 툭 차는데, 바람으로 인해 데구르르 굴러가던 아이스크림 껍질이 누군가의 신발 코 앞에 멈췄다. 아….


아, 미안. 아까 손을 헛디뎌서 떨어졌는데, 아니 그게 아니구 아무튼 버린 건 아니었는데… 미안해.


하얀색 운동화를 따라 시선을 올리니 머뭇거리며 껍질을 주워올려 어색하게 웃으며 사과를 건네는 OOO가 보였다. 서, 선생님 저는 진짜 평생을 감사하면서 살게요. 강당 청소 이거 제가 평생 하면 안 돼요? 나도 모르게 굳은 표정으로 OO를 바라보고 있었는지 작은 손으로 아이스크림 껍질을 조물조물 다시 쭈쭈바에 끼워넣던 OO가 힐끔 힐끔 자꾸 나의 눈치를 보더니 주섬주섬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




저어기… 이거 먹을래?

으, 응?

너 강당 청소 담당이지? 아니, 미안해서…. 그렇다구 내가 버리려고 한 건 아닌데! 아무튼.




주머니에 있던 뭉텅이의 추파춥스을 끙끙대며 꺼낸 OO는 검지손가락으로 심각하게 맛을 고르고는 많고 많은 맛 중 초코맛 추파춥스를 하나 꺼내 손에 쥐고는 나에게 건넸다. 아까 OO를 본 순간부터 손에 차오른 땀이 흥건했다. 얼른 손을 바지춤에 비벼 땀을 닦아내고는 조심스럽게 추파춥스를 받아냈다. 내가 사탕을 받는 걸 본 OO는 ' 다행이다' 하고 속삭이며 나를 바라보고서는 예쁘게 웃었다. 어, 아, 어떡하지 진짜….


야, OOO! 코치쌤이 빨리 오래. 아이스크림 다 먹고 다시 시작한다고.


저 멀리서 OO와 항상 붙어다니는 육상부 친구가 소리쳤다. 제 이름이 불려 놀랐는지 몸을 크게 움찔대던 OO가 뒤를 돌아보고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어깨를 들썩이자 머리끈에 의지해 간당하게 묶여있던 OO의 옆머리가 살짝 흘러내렸다. … 예쁘다. 여름도 아닌데 아까 땀을 훔쳐낸 손이 다시금 흥건해졌다. 그럼 나 가볼게! 다시 몸을 돌려 나를 바라본 OO는 쭈쭈바를 입으로 물고 흘러내린 머리를 훔쳐 다시 올려 묶으며 체육관 안으로 걸어갔다. 더, 같이 있고 싶은데. 그 자리에서 멍하니 종이 울릴 때까지 멈춰서 손에 들린 추파춥스만 보고 있었던 것 같다. 




OO랑 처음 대화한 날, OO가 처음 준 사탕.






**






야, 오늘 체육쌤 출장이래. 우리끼리 축구하자.

자습은?

아, 무슨 자습이야. 박지민 요즘 공부하는 척이 도를 넘었다?




시험기간이랍시고 검은색 뿔테 안경을 쓰고 쉬는 시간에도 반에 콕 박혀 일어나지를 않았다. 2학년이 되고 처음 맞는 시험이니까, 그래도 잘치고 싶었다. 게다가 시험기간이라 점심시간엔 강당은 출입금지이기도 했고. 점심시간마다 OO를 바라보는 낙이 없어 시들시들해진 내 삶에서 할 수 있는 건 공부 뿐이었다. … 아니, 뭐 지금 보면 약간 중2병이 든 것 같기도 했다. 친구의 제안에 옳다구나 하고 문제집을 엎은 태형이는 벌써부터 와이셔츠를 벗으며 체육복으로 갈아입고 있었고, 머뭇거리는 사이 어디서 축구공을 빌려온 친구가 내 손목을 끌고 가는데,


오늘 체육 선생님 출장 가셔서 옆반 체육 선생님이 우리 반도 같이 맡아주신대. 체육복 입고 운동장으로 집합이래, 3반이랑 같이 수업한다고.


3반, 3반이면…. 머릿속에서 번뜩 OOO가 떠올랐다. OO도 3반인데. 그럼, 같이 수업해? 나도 모르게 책상을 치고 벌떡 일어났다. 교실에서 쉴 궁리를 하고 있던 여자애들과 축구를 할 생각이었던 남자애들이 야유를 하고 웅성대다 놀라 나에게로 시선을 집중했다. 하하…. 체육복을 갈아입고 의자에 털썩 앉은 김태형이 머리 옆에 검지 손가락을 올려 빙빙 돌렸고, 난 반박할 새도 없이 얼른 사물함으로 뛰어갔다. 내가 체육복을 빨았던가? 땀냄새 나면 어떡하지? 쇼핑백에 따로 챙겨둘걸. 데이트를 하는 것도 아닌데 심장이 두근두근 떨렸다.





자, 3반 7반 다들 모였지?


네. 선생님의 말에 김태형과 친구들이 옆에서 실실 웃으며 대답을 했다. 아까까지만 해도 축구 하고 싶다고 짜증내던 애들이. 괜히 약이 올라 픽 쏘아보자 김태형이 내 옆구리를 쿡쿡 찔러왔다. 야, 짝피구할 줄 누가 알았겠냐. 혈기왕성한 나이인 십팔세의 아이들은 고작 짝피구 가지고 설레하며 각자 친구들끼리 소곤댔다. 아오….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들자 머리를 질끈 묶은 OO가 가볍게 트랙을 뛰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아니, 왜 수업시간에도 훈련인 건데 왜…. 항상 나에게 몰래 OO를 볼 기회를 주던 육상부가 변수로 작용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운동장으로 내려오자 이미 육상부끼리 모여 훈련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보고 꾀병을 부려 양호실에나 갈까 하고 생각하다 그래도 사막 같은 이 기간에 얼굴이라도 봐야 되지 않을까 싶어 꾸역꾸역 대열에 맞춰 줄을 섰다.




야, 박지민 넌 누구랑 할 거냐.

뭘 누구랑 해. 번호 같은 사람이랑 하는 거라며.

미친, 누가 그렇게 정직하게 하냐? 봐, 김경훈은 벌써 지 썸녀랑 손 잡고 난리났다.




태형이의 말에 주위를 둘러보자 줄을 이탈해 서로의 짝을 찾고 있는 아이들이 보였다. … 뭐가 중요해, 그게. OO가 없는데 지금. 선생님의 말을 따라 그냥 번호가 같은 아이와 할 계획이었던 나는 그런 핑크빛 분위기에 끼지 못하고 방황하다 출석체크를 하고 있던 선생님께 걸려 얼굴도 모르는 여자애와 짝이 됐다. 선생님이 호루라기를 불었고, 남자아이들은 여자 앞이라고 힘자랑을 하며 공을 던져댔다. 그 사이에서도 가만히 구석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던 나를 본 김태형이 내 쪽으로 공을 던져왔다. 아, 저 미친놈이 진짜아…. 한껏 귀찮은 표정을 하고 내 옷깃을 잡은 여자아이와 옆 구석으로 발걸음을 떼는데, 멀리 떨어지지 않은 조회대 앞에서 모여있던 육상부 아이들 사이에서 이 쪽을 바라보고 있던 OO와 눈이 마주쳤다.


… 마주쳤다, 눈.


결국 우두커니 멈춘 내 뒤에서 앞서가던 여자아이가 공을 맞았고, 김태형은 자기 짝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여자 아이에게 손을 올려 미안하다는 사과를 전하고 서둘러 고개를 돌렸지만 OO는 코치님을 바라보며 코치님이 하시는 얘기에 집중하고 있었다. … 내 착각인가?




결국 그 여자 아이는 자기 친구들 사이에 섞여들어갔고, 원래도 흥미가 없었지만 굳이 아이들 사이에 섞여있어야할 이유가 사라진 나는 선생님의 눈을 피해 나무 그늘이 있는 벤치에 벌러덩 누웠다. 이럴 거면 처음부터 아프다고 할 걸, 괜히 땀만 흘리고. 눈 위에 팔을 턱하니 올려두고 있던 내가 이마의 땀을 훔치는데, 누군가 내 어깨를 툭툭 건드렸다. 김태형 저리 가라아. 김태형이 벌써 탈락하고 나를 데리러 온 건가 싶어 손을 툭 쳐내고 몸을 돌려 눕는데, 내가 예상하던 김태형의 목소리가 아닌 옅은 웃음 소리가 위에서들려왔다. 설마?


저기, 태형이가 아니라서 미안한데 선생님이 너 데리고 오라고 하셔서….


분명 아까까지만 해도 육상부 아이들에 섞여있던 OO가 바로 내 앞에 있었다. … 나 꿈꾸는 거 아니지 이거? 벙 찐 얼굴로 가만히 OO를 보다가 벌떡 일어나자 저 멀리서 김태형이 지르는 소리가 들렸다. 내가 운동장을 한 번, OO를 한 번 번갈아 보자 내 시선을 따라 운동장을 힐끔 본 OO가 걸터앉아있던 벤치에서 몸을 일으켰다. 오랜만에 체육 수업한다. 작게 말하고는 입꼬리를 올려 웃은 OO가 기지개를 켰다. 아, 미쳤다. 몸을 돌려 운동장을 향해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는 OO를 보며 멍하게 있자 저 멀리서 달려온 김태형이 내 정수리를 소리나게 내려쳤다.




바보짓 좀 그만하고 일어나지?

태, 태태야… 바, 방금 있자나,

그래, 봤다 니가 짝사랑하는 OOO. 육상부 애들이 졸라서 우리랑 피구 같이 한대. 얼른 와, 등신아.




내 옷깃을 끌어올려 간신히 일으킨 태형이가 나의 등을 밀며 운동장으로 향했다. 소란스러운 아이들 사이에서 OO는 우두커니 서서 이번에도 흘러내린 머리를 깔끔하게 묶고 있었다. 빨리 안 가고 뭐하냐, 누가 채갈라. 입을 헤 벌린 나를 바라보던 태형이가 내 등을 밀었다. 태형이에게 밀린 내가 허우적대며 제 앞에 서자 놀란 OO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봤다. 아, 안돼 내 이미지…. 어색하게 웃으며 머리를 긁적이는데, 호루라기 소리가 들렸다. 헐. 시작하면 아, 앙대!


저, 저기! 나랑 짝… 할래?


이게 뭐야. 하나도 멋 업써…. 혹시나 피구가 시작할까봐 급하게 꺼낸 덕에 뭉개진 발음에 고개를 푹 숙이고는 울상을 지었다. 망했어, 다 망했다구. 속으로 애꿎은 김태형만 원망하고 원망하는데, ' 그래! 짝, 그러니까 같이 하자 피구.' 밝은 목소리에 고개를 천천히 들자, 볼이 발그레하게 물든 OO가 웃으며 나를 마주하고 있었다. … 어떡해, 나. 진짜 소설책에서 읽었던 느낌이 뭔지 이제서야 알 것 같았다. 그냥 나를 바라보는 모습인데도 OO가 너무 예뻤다. 계속 보고 싶었다.




꼭 잡아두 돼!

으, 으응?

나 꼭 잡고 있어 알겠지?




선생님이 분필로 그린 네모난 칸 안에 들어가서는 OO에게 당당하게 말했다. 아까 온갖 힘자랑과 허세를 부려대던 친구들의 모습이 뼈저리게 이해되는 순간이었다. 진짜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 보여야지. 상대편 칸에서 나를 바라보는 김태형에 괜히 어깨가 으쓱했다. 나는 어? 짝사랑하는 여자애랑 이렇게 짝도 하구 그런 남자다. 그런 나를 보던 김태형이 어이없다는 듯 인상을 찡그렸다. 김태형과 눈빛으로 대화 아닌 대화를 하는데, 옷깃을 잡아끄는 손길이 느껴졌다.


그럼, 실례할게.


내 어깨 너머에서 작게 속삭인 OO가 내 허리춤을 꼭 잡았다. 게임이 시작하고도 한 몇 분 동안은 그러고 망부석으로 있었던 게 기억이 난다. 힘자랑을 하고 허세를 부릴 새도 없이 나를 노리고 있던 친구에 결국 나는 초반에 탈락을 했고, 뒤에 있던 OO는 괜찮다며 어색하게 웃으며 위로를 했지만 그래도 울상인 나를 보고는 우물쭈물하다 결국 저를 부르는 친구에게로 달려갔다.




OO가와 처음 짝이 된 날, 그런데 기억에서 없었으면 하는 날.






**





박지민 너 오늘도 강당 청소 안했지?

아니, 선생니임 그게 아니구….

그게 아니긴 뭐가 아니야! 오늘까지만 봐준다, 내일은 검사까지 할 거야.




몰래 교실을 빠져나가다가 결국 선생님께 걸려 혼이 났다. 아니, 그게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런 거라니까요…. 한숨을 푹 내쉬는데, 뒤에서 김태형이 어깨를 툭 쳤다. 박짐, 나 오늘 피씨방 들렀다 가려고. 먼저 가라? 평소에 게임을 즐겨하지 않는 나는 대충 고개를 끄덕였고, 친구들과 태형이는 나에게 인사를 한 뒤 우르르 몰려 교실을 나섰다. 나도 얼른 가야지, 훈련 끝나기 전에. 그 날 이후 나는 OO를 피해다녔다. 정확히 말하면 내가 따라다니는 걸 잠시 멈췄다고 해야겠지만. 꼭 잡고 있으라고 그렇게 신신당부 해놓고서는 얼마 안 지나서 공에 맞는 모습이 얼마나 한심해보였을까. 교문을 나서다 다시 그 날이 생각나 괜히 머리를 헤집고는 습관처럼 앞에 있던 쓰레기를 발로 찼고 마치 데자뷰처럼 쓰레기가 멈춘 곳에는 새하얀 운동화가 보였다.


… 어, 그러니까 이번에도 내가 버리려고 한 게 아니긴 한데. 혹시, 화났어?


이번에도 시선을 따라 올라가자 당황한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는 OO가 보였다. 항상 체육복을 입고 다니던 평소와는 다르게 단정히 교복을 입고 질끈 묶고 다니던 머리를 풀고 있었다. 어…. 가방끈을 두 손으로 쥐고 가만히 OO를 바라보는데, 어디선가 칭얼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누나아, 나 엄마아…. 시선을 옮기자 팔을 뻗어 한 손으로는OO의 치맛단을 간신히 쥐고 한 손으로는 녹아 뚝뚝 흘러내리는 아이스크림을 쥐고서는 울먹이는 아기가 보였다. 도, 동생인가? 의아한 표정으로 아기와 OO를 번갈아보자 OO가 급하게 손을 내저었다.




아니, 학교 앞에서 울고 있길래…. 길을 잃어버렸다구 해서.

길을 잃어버렸다고?

으응, 숨바꼭질하다가 길을 잃어버렸대.




곧 울음을 터뜨릴듯 끅끅대는 아기의 앞에 다가갔다. 평소에 아기들을 좋아하기도 했고, 워낙 친척 동생들이 많아 접할 기회도 많았던 터라 능숙한 손길로 그 아이를 안아 올리고는 달래기 위해 등을 토닥였다. 그러자 진정을 한듯 아기가 울먹임을 멈췄다. 옆에서 신기한듯 OO가 나를 동그란 눈으로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었고, 그제서야 OO의 존재가 생각난 나는 귀에 열이 올랐다. 어, 어떡하지.


금방 울음 그치네? 신기하다. 나는 아무리 달래도 계속 울던데….


내 어깨에 기대고 있는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고 싶었는지 조심스레 손을 올린 OO는 머뭇거리다 다시 손을 거두며 말했다. 나, 낯설어서 그런 걸 거야. 가만히 그런 OO를 보고 있던 내가 용기내어 말하자, 그런 나를 보며 웃은 OO가 내 품에 안긴 아기를 물끄러미 바라봤다. 꼭 그 눈이 어렸을 때 나를 보던 엄마 눈 같아서… 음, 예뻤다. 그냥 너무 예뻤다.





형아랑 누나한테 감사하다고 해야지.

감사함미다….

내가 학생들한테 뭐라도 줘야 할텐데 정말.




아니에요, 진짜. 괜찮아요. 할머니의 말에 웃으며 손을 내저은 OO가 아기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러자 홱 고개를 돌린 아기가 형아 안녕 하고 나에게 손을 흔들더니 저 멀리로 뛰어갔다. 옆을 힐끔 보자 눈썹이 축 내려가 있으면서도 저 멀리 뒷모습을 보던 OO가 뛰어가는 아기에게 손을 흔드는 걸 멈추지를 안았다. 귀, 귀여워. 몇 번을 반복해 인사하던 할머니가 결국 OO의 손에 천원짜리 두어장을 쥐어줬고, 거절하지 못한 OO는 허리를 숙이며 할머니께 인사했다.


그러니까 저어기…, 오늘 진짜 고마워. 너 없었으면 저 아기 할머니도 못 찾아줬을 거야.


할머니가 가시자 몸을 돌려 나를 바라본 OO가 웃으며 말했다. 어떡하지, 예쁘다 진짜. 그 날 이후로 진짜 안 좋아하려고 노력했는데, 그 노력이 다 물거품이 된 순간이었다. 어떻게 보면 겉을 보고 좋아한 건데, 그래서 더 알고 싶었던 건데. 더 알고 나니 훨씬 더 좋아졌다. 덩달아 나도 OO를 마주보며 웃는데, 손에 쥔 지폐를 만지작 거리던 OO가 나에게 그 돈을 건넸다.




나 때문에 집도 일찍 못갔잖아. 그러니까, 보태서 택시라도 타구 가. 할머니가 주신 건데 그리고 돈인데 버릴 수는 없구….

….

조, 좀 그런가?

… 나랑 떡볶이 먹을래?




이게 뭐야. 또 멋 업써…. 조금이라도 더 같이 있으려고 머리를 굴려 나온게 결국 떡볶이였다. 이번에도 실패겠다 싶어서 울상을 짓는데, 고민하는듯 허공을 바라보던 OO가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가는 집이 있는데, 거기로 가자. OO의 웃음에 괜한 용기가 났던 나는 앞장을 섰고, 가방끈을 꼭 쥔 OO가 내 뒤를 따라왔다. 벌써 주위는 깜깜했고, 하교 시간이 지났는지 교복일 입은 건 우리밖에 없는듯 했다. 원래 아기들 좋아해? 그렇게 몇 분을 조용하게 가다가 뜬금없는 OO의 질문에 우두커니 멈췄고, 그런 내 등에 OO가 얼굴을 박았다. 괜히 좋아한다는 말에 가슴이 콕콕 찔렸다.




조, 좋아하기도 하고 뭐.

그렇구나. 나는 아기들이랑 잘 놀아주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더라.

아….

멋있기도 하구.




나를 보며 헤 웃어보인 OO가 발걸음을 뗐다. 그러니까, 흔히들 말하는 뒤에서 빛이 난다는 게 뭔 지 알 것 같았다. 그러니까 지금 내 눈에 보이는 거를 말하는 거죠? OO에게서 눈을 떼지를 못했다. 걸을 때마다 흔들리던 OO의 옆머리가 천천히 흘러내렸다. … 너는 머리 푸니까 더 예쁘다. OOO. 나도 모르게 OO의 흘러내린 머리를 손수 천천히 귀에 꽂아줬다.





처음 내 마음을 솔직하게 OO에게 말한 날, 나를 칭찬해주고 싶었던 날.


 


 



 

 








암호닉 샘봄 / 방탄분홍머리걔 / 곱창 / 침침워(먼)더 / 포도센세짐니 / 슬요미 / 집순이 / 얏호 / 귀여운주사/ 마름달 / 똘똘이스머프 / 지민이네달빛 / 침침쓰/ 슬요미 / 1600 / 태태뿡뿡 / 커몽 / 망구 / 흑슙흑슙 / 소금 / 블라썸 / 공중전화 / 꿀떡맛탕 / 얌냠 / 호이호이 / 심쿵남 / 포도모으는토끼 / 슈몽 /슙슙 / 또이또이 / 젤리 / 시레 / 또또 / 작까님내꺼하자 / 삼천판다 / 향균물티슈 / 메리츠 / 미스터침침 / 토끼머리띠 / 수박빙수 / 충전기 / 토끼야놀자 / 무민이 / 골드빈 / 94 95 / 들국화 / 다홍 /슙슙 / 치졸이 / 짐그래 / 헤롱헤롱 / 순정 / 뷔글뷔글 / 짐니 / 알매슙 / 불알 / 디즈니 / 꿀벌침침/ 해바라기 / 망망이 / 김데일리 / 아넬로 / 뿌뿌 /착한생각 / 윤기모찌 / 샤파 / 망고빙수 / 쀼쀼 /♥짐니♥ / 뀨뀨 / 요를레히 / 맹고 / 꺄룰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침침맘 / 주지스님 / 엽떡 / 초딩입맛 / 고망맨 / 그대못생겼어요 / 호식이두마리 / 플랑크톤 / 홉이 / 다굠 / 방지민 / 명탐정코코 / 슬아 / 리잰 / 들레 / 윤기선배 / 용서노노해 / 은박지 / 민슈팅 / 슈가! / 과동기침침 / 채영 / 정희망 / 세젤귀세젤예 / 플덕 / 윤기찡 / 밍뿌 / 침침해 / 민슈가 / 민설탕 / 펜잘규 / 민트곰 / 보나 / 외로운쿠키 / ㅇㅅㅇ / 호석이두마리치킨 / 뿌뺘삐뾰 / 섬섬옥수 / 꾹무룩 / 포도알 / 짱구 / 봄봄 / 짱짱맨뿡뿡 / 태태한 침침이 / 알라 / 꼬이 / 미소 / 아말카 / 뀨또 / 호빗 / 치킨 / 치민이 / 감자 / 어썸 / 석류드링크 / 가가멜♥ / 지민아 / 김치볶음밥 / 딘시 / 꽃밭 / 짐그래 / 아카시아 / 달걀 / 박지민워더 / 썸월 / ★작은별★ / 바나나 / 박조련 / 페브 / 태말이 / 921 / 쭐래 / 박뿡 / 맑공 / 지니 / 계피 / 쪼꼬에몽 / 꾹이 / 비바 / 룰난 / 지민쓰 / 찌민 / 민슙 / 연이 / 바닐라슈 / 햇살 / 플랑크톤회장 / 너를애정해 / 8ㅅ8 / 윤민기 / 빠밤 / 감자깡 / 지민엄마 / 유자 / 한탄 / 줍줍 / 요푸 / 까르겟겟 / 망고버블티 / 박지민 / 얌냠 / 콜라 / 윤기융기 / 청바지 / 포도스티커 / 민트 / 수치플 / 솜 / 사과 / 윤민기 / 까만색 / 찹쌀떡 / 자몽주 / 퐁퐁 / 호걸빵 / 소녀 / 후엥 / 눈이침침행 / 슬애기 / 비솔 / 버건디 / 김안녕 / 뿌링클 / 빵빠레 / 마끼 / 심슨 / 요맘때 / 짐짐 / 짐박 / boice1004 / 복동 / 형아 / 두유 / 천상여자 / ☆☆ / 부재중 / 오름 / 잉여 / 모모 / 숨 / 비트윈 / 유교짐니 / 딸키맛 / 자몽 / 우지수박 / 땡글이 / 꾸꾸까까 / 수수 / 냥냥이 / 뉴트로지나 / 핑슙 / 포세이돈 / 슈차 / 하늘하늘해 / 포도맛사탕 / 연모♡ / 감귤 / 미니 / 디보 / 연애학개론 / 잼잼 / ♥포도장미♥ / 아기 / 꿀비 / 딸기 / 어레스트 / 레드 / 반딥 / ♧몽몽♧ / 콩나물제육볶음 / 요덮아놀쟈 / 쿠야 / 짜끄리 / 덕쿠힁 / 꾸꾹이 / 비타민 / 포포 / 인사이드 아웃 / 꾸꾸기 / 흐로로로로로 / 미니미니 / 박뿡 / 두둠칫 / 미니슈 / 김치만두 / 숲 / 누나 / 아침햇살 / 옝니 / 태퉤퉤 / 융기맘 / 홉퍼파워 / 칭찬의박수짝짝꿍 / 포도 / 샤축구 / 말랑이 / 연꽃 / 민빠답없 / 타미 /


갑자기 오늘따라 교복을 집은 짐니 모습이 막 보구 싶어서 상남자때 짤들을 보다가 이르케 글을 쪄봅니다 헿 오늘도 감사하고 사랑해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5 : 내 남자의 첫사랑 엿보기 上  42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34

독자274
아 허어ㅓ허어ㅓ어ㅓㅓ어ㅓㄴ 하루에 한 편씩 아겨보는 중인데 너무 아 일본 애니같음 ㅠㅠㅠㅠㅠㅠㅠ애니같아여ㅜㅜㅜㅜ 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이구 다 보면 메일링 받고 싶다... 헉헉...
8년 전
독자276
하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렇게귀여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읽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꺄~~~~~~~~~~~~~~~~~~~~~~~~~~~~~~~~~어리를 귀에 꼽아줬다니!!!!!!!!!!이거읽으면 가슴이 간질간질하고 웃음이 나요ㅠㅠㅠㅠ다음화도 읽으러 갈께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첫사랑이였어요???????????아니 이런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유아교육과를 간것도 여주의 영향이있었군요ㅠㅠ!지민아ㅠㅠㅠㅠ앓다죽을 지민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헐............와!!!!!!!!!!!!!!!!!!!!!!!!!!!!!!!!!!!!!!!!!!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때부터 좋아했구나 순둥이!!!ㅠ_ㅠ 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 괜히 유교과를 간게 아니구나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친구 추천으로 보는데 넘 설레지말입니다ㅠㅠㅠㅠㅠ 오늘 꼭 다보고 자겠어요...
8년 전
독자283
어쩜ㅠㅠㅠ처음 만남도 이렇게 설레게 햇는지 숨멎
8년 전
독자284
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ㅜㅜㅜㅠ 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5
어휴ㅠ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끼야아억!!!!! 어떠캐애애애!!!!!! 뷰끄ㅓ워!!!!
8년 전
독자287
풋풋하네요ㅎㅎㅎㅎㅍㄹㅎㅎㅎㅎ 첫사랑하는 지민이더 긔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88
ㅜㅠㅠ와진2ㅣ대바규ㅠㅠ풋풋한분위기ㅠㅠㅠ
8년 전
독자289
진짜 텍스트따위한테 설레고싶지않은데....심쿵이라는 감정을 느꼇어요....설렘사....미친듯해여...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아저렇게귀여우면어떡하녀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죽겠네ㅠㅠ
8년 전
독자291
아 설레게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저런 남잘 안 좋아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넘나 귀여운 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행복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아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짐니귀여워우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4
첫사랑이 지금의 애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 첫사랑이 안 이루어진다는 허구는 어디서 나온거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첫사랑..여주는 예쁜가보군요..육상부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첫사랑하나 겁나게풋풋하네ㅜㅠㅜㅜㅜㅠㅜ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와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업써래 진짜 ㄹㄴ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ㅝ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첫사라유ㅠㅠㅠㅠㅠㅠㅠ오ㅑ부러워
8년 전
독자300
첫사랑이라니ㅜㅠㅠㅠ 그냥 우리를 대학살할려고 작정한거구나ㅜㅠㅠㅠㅠㅠ 그냥 죽어버릴꺼같다
8년 전
독자301
어우ㅠ 고등학교ㅠ 첫사랑ㅠ 막 달달하고 설레네요ㅠ지민이는 여주 진짜 좋아하나봐요ㅠ
8년 전
독자302
아구아구ㅠㅠㅠㅠㅠ지미니 첫사라유ㅠㅠ어구어구ㅠ
8년 전
독자303
헐 박지민 첫사랑 여주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쩜 짝사랑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이쁠거상상가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끄앍..깕갈ㄷ악... 기억조작하지마 짐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얽 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아 진ㄱ싯ㅁ 너무 귀여운 거 아님? ㅠ 진짜 ㅠㅅㅠ 싸라해 (눈물)
8년 전
독자306
어우ㅜㅜㅜㅠㅠㅠ 박지민 첫사랑이 나라니ㅠㅠㅠㅠㅠㅠㅜ 어우 세상에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7
헐저때부터좋아했다니 ㅠㅠ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308
ㅜㅜㅜㅜㅜㅜㅜㅜ침침천사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여주부러워유 지쟈....즤미나...
8년 전
독자310
첫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첫사랑이군요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아기들을 잘 봐줬군요 하하하후루루루뤄우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31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어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와진짜첫사랑 와ㅋㅋㅋ진짜 너무재다ㅋㅋㅋ너무신선해서 펄쩍펄쩍 진짜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 이거보고다른거눈에안들어올거같은느낌 와진짜ㅋㅋㅋ 너무재밌어요진심ㅋㅋㅋ 좋다는말만계속하게되네요
8년 전
독자314
와ㅜㅜㅜㅜㅜㅜㅜㅜ고등학교때부터,,..아너무설레네요!!!!!!!!
8년 전
독자315
으 심장 몽글몽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겨등학교때 짐니도 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헐 지민이가 먼저좋아했다니 진짜 설레ㅛ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7
그라췌!ㅠㅜㅜㅜ넘나설레는것들ㅠㅠㅠㅜㅠ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여주는얼마나이쁠까...?
8년 전
독자318
어이구 짐인아 어이구 내시끼 풋풋해라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319
아 지미니ㅜㅜㅜㅜㅜㅡ너무좋아요ㅜㅜㅜ진짜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0
어우ㅠㅠㅠㅠㅠㅠ설레 죽을 것 같ㅇ ㅠㅠㅠㅠㅠㅠㅠ첫사랑이라니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1
헐뭐야고딩때부터좋아한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도레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너무죠아요하앙
8년 전
독자322
너무달달하다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와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풋풋하고살레여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ㅋ지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4
하.. 작가님 사랑해요 이 말밖엔 드릴 말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해요 그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지민이는 첫사랑이 스에상에 ㅠㅠㅠ 너무 설레요 악... 지미나 그러지 마 나 진짜 심장 멈춘다! 자꾸 쓰레기 발로 차고 그러지 마라!
8년 전
독자326
키야...이건 아마완벽한듯싶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말랑말랑 간질간질한 기분이 딱들어요ㅠㅠㅠㅠㅠ넘나 재밌는 것..!!
8년 전
독자327
어우ㅠㅜㅠㅜㅜㅜㅜ풋풋해 박지미누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보기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설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328
세상에 첫사랑이였어ㅠㅠㅠ대박쓰 멋 업써...익 ㅓ너무 귀여워ㅠㅠㅠ업써...ㅋㅌㅋㅋㅋㅋㅋㅋ지민아ㅠㅠㅠ니가 더 귀엽고 사랑스러우러얼
8년 전
독자329
ㅇ진짜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0
오아ㅏ아아아ㅏ아앙 설레죽을뻔... 작가님 금손이세여..정말 사랑해여
8년 전
독자331
아ㅜㅜㅜㅜㅠㅜ붕위ㅣ기ㅠㅠㅠㅜ진짜ㅠㅠㅠㅜㅜ잔ㅇ난아니다ㅠㅠㅜㅜ와ㅠㅠㅜㅜ진짜ㅠㅠㅠㅜ뭔ㄴ아ㅓㅏ아ㅏㅏㅠㅠ설레면서 콩닥ㅋ콩닥하는ㄴ 그런 느낌 ㅠㅜㅜ끙 ㅠㅠㅠㅠ좋다ㅠㅠㅜ아ㅠㅠㅠㅜ진짜ㅠㅠㅠㅜ너무ㅠㅠㅠㅠ좋아ㅠㅠㅜ짐니ㅠㅠㅜ너무 ㄴ애기같아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332
[정연아]에요!
으아아아ㅏㅇ앙앙아@@@ㅇ우아아아아앙@아ㅏ우으아아아아@@@>< 꽁냥꽁냥!!!!(울렁) 너무 귀여워...자책하고있잖아... 그래서 유아교육과를 가게 된걸까??너무머시써! 그러므로 다음편!!(횡설수설)

8년 전
독자333
엄뫄...첫사랑이랑 사귀고 있는거구나!!!!!짐니는 어떻게 해서든 귀엽니ㅠㅠㅠㅠ이러니 내가 안좋아 할수가 없자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4
내심장..... 첫사랑이라그래서 엥?! 하구 보는데 결국은 여주인것!!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5
흐아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336
첫사랑이 여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풋풋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의 목소리가 들린다~~~♡♡♡♡♡♡♡♡♡♡♡♡♡ 망개 귀여웡♡♡♡♡♡♡♡♡♡♡♡♡♡♡♡
8년 전
독자337
첫사랑 ㅠㅠㅠ이름만 들어도 설레는데 박지민이라뇨ㅠㅠㅠ이 글 읽으면 엉엉 귀여움에 감탄만 하고 가는듯요 ㅠㅠ
8년 전
독자339
단호박 귀요미 선생님 찌미니에게 이런 수줍수줍한과거가 있었네요ㅎㅎㅎ 여주에게 말도 잘 걸지 못하던 지민이가 포도알로 여주를 아주 능수능란하게 조련을 하다니ㅎㅎㅎ 많이 컸네요ㅋㅋㅋㅋ 귀요미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0
오구오구ㅜㅜㅜㅜㅠㅠㅠ부둥부둥해주고싶다ㅜㅠㅠ잘보고 가용
8년 전
독자341
첫사랑이라니.....지금과는 다르게 풋풋한 모습이!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2
헐....첫사랑 이었구나..나는 다른 여자 이야기 나오는줄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 너는 왜그렇게 귀여운거니? 뭘 먹고 그렇게 멋있는거니?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다♡
8년 전
독자343
으아규ㅠㅠㅠㅠㅠㅠ첫사랑이엿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4
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 노래도 진짜 ㅠㅠㅠ 다시 정주행합미다!!!
8년 전
독자345
아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6
지민이 첫사랑이 여주였구나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47
세상에ㅠㅠㅠ뭔데 과거까지두 다 귀엽냐아ㅠㅠㅠㅠ미치겠다증말ㅜㅜ
7년 전
독자348
으어 평소와는 다르게 진지한데 귀여운 지민이네요ㅠㅠㅠ 으어 뭔가 첫사랑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설레는데 지민이의 첫사람이 여주라니 이건 볓백배 더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349
헐 대박 ㅠ..... 여주가 첫사랑이었구나 지미나ㅠ 진짜 넘넘 순애보예오ㅠ
7년 전
독자350
아 ㅠㅠㅠㅠㅠ 대박미쳤다 ㅠㅠ 첫사랑이라니요 ㅠㅠㅠ 아진짜너무설레는거아닙니까 ㅠㅠㅠ
7년 전
독자351
지민이는 첫사랑을 이루었네요 대단해요
7년 전
비회원216.115
완전 설레 심지어 첫사랑이였어..ㅠㅠ 그래서 저렇게 알콩달콩 한건가..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2
아 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1234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