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비플렛 전체글ll조회 20970l 2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도원(桃源), 혹은 천상계라고도 불리는 이 곳.

 

투명한 비가 내리는 지상세계와는 다르게 도원에서는 찬란한 금색 빛깔의 비가 온다. 시냇물 또한 가지각색으로, 에메랄드 빛이 흐르는 시냇가도 있는 반면 오색돌이 녹아 신비한 오색의 물이 잔잔하게 흐르는 강물도 존재했다. 도원을 이루는 사람들은 이 곳에서 태어나고 살아가는 순수한 천인이 대다수였지만 가끔 지상 세계의 인간들 사이에서 낳은 혼혈인 사람들도 존재했다. 하지만 혼혈인 자들에게 가해지는 차별은 눈 씻고도 찾아볼 수 없었는데, 그 이유가 바로 도원의 질서들을 이끌어나가는 사방신들이 모두 혼혈이기 때문이었다.


 

소파에 벌렁 드러누운 채 열심히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던 태형이 순간 아, 소리를 낸다. 그리고서는 저 쪽에 앉아있던 석진을 향해 조금 큰 소리를 냈다.

 


"나 하트좀!"

"태형아, 이 게임 폐인아. 그만 놀고 가끔씩은 사신의 자세를 갖춰 봐. 백호가 게임 폐인인걸 다른 사람들이 알면 뭐라고 하겠니?"

"우와, 고수다 하고 칭찬하겠지."

"헛소리하지 말고."

"형은 꼭 나한테만 그러더라, 김남준한테도 뭐라고 해. 그 인간이 더 게임 많이 한단 말이야."

"둘다 똑같아."

"똑같긴 뭐...."


그 때, 펑 하고 멀리서 무언가가 터지는 소리가 나자 두 명은 동시에 바깥으로 고개를 돌렸다. 화염이 단숨에 크게 폭발하는 소리. 이제 몇 번 들었다고 익숙해진 태형은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않은 채 중얼거렸다.

 


"박지민 또 폭발했나 보네."

 

* *

 

"망했네."

 


지민이 환하게 웃으며 작게 중얼거렸다. 그리고 활활 타오르고 있는 숲을 조용히 바라본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푸르른 초목들을 자랑하고 있던 숲이 단숨에 타들어가고 말았다. 또 알면 난리나겠군... 지민이 손을 휘두르자 방금전까지만 해도 화염에 휩싸였던 불길이 순식간에 사라졌다. 그러나 매서운 불길에 그새 새카맣게 변해버린 나무들은 어쩔 수 없는 거였다.

 


"어쩔 수 없지 뭐."


자신이 저질러놓고도 마치 다른 사람이 용서해주듯 대인배의 미소를 걸친 지민이 뒤로 돌아섰다. 하지만 돌아서려는 순간 또 짜증이 솟구쳐서 얼굴이 일그러지고 만다.

 

벌써 3개월 째였다, 3개월 째. 보좌관 자식을 찾지 못한 게. 사방신들은 인간의 몸 안에 신의 힘을 집어넣는 만큼 그 힘을 제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좌관의 존재가 필수적이었다. 하지만 무슨 착오가 있었는지 자신을 도와줄 것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던 사람에게서 각성이 나타나지 않았다. 지민은 아직도 계승식 날에 벙쪄있는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던 수많은 눈들을 기억했다.

 


"나타나기만 해 봐라, 진짜 가만 안 둬."


지민은 이를 으드득 씹었다. 도원에 보좌관이 없다는 게 확인되었다는 건, 아마도 지상에 있을 확률이 크다는 거였다. 만약의 확률로 정말 자신에게 평생 보좌관이 없을 수도 있었으나... 지민은 그것을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그건 정말 답이 없으니까 말이다.

 

비록 지금까지 자리를 이어왔던 주작들 중에서 박지민 그 자신이 역대 최강이라고 해도, 방대한 힘을 혼자 조절하기에는 체력이 많이 소모가 된다. 제발 빨리 찾아냈으면 좋겠다. 지민은 한숨을 쉬며 머리를 한 번 쓸어넘긴 채 청룡궁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 *

 

오랜만에 꿈을 꿨다.

 

아주, 아주아주 기분이 더러운 꿈을 말이다. 꿈 속에서 나는 클럽에서 다른 여자의 허리를 부드럽게 감싼 채 키스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발견했다. 사실 클럽을 한번도 안 가봐서 정말 클럽의 모습이 이럴까 궁금했지만 확인할 방법이 없다. 하여튼, 꿈에서 처음으로 사귄 남자친구가 바로 바람을 피는 사실을 목격했단 말이었다. 찝찝한 기분을 접은 채 일어난 후에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그래 꿈은 반대지, 를 주구장창 열창해댔다. 우리는 한 달도 되지 않은 나름 상큼한 사이였다. 그런데 그 꿈을 꾼 지 이틀 뒤, 정말 상큼하게도,

 

아르바이트를 같이 해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아는 언니에게서 조심스럽게 건네받은 문자 속의 사진에는 다른 여자와 키스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이 찍혀있었다.


 

"....죽일까."


 

손에 쥐어진 구식 핸드폰이 빠드득 소리를 냈다. 미안, 내 핸드폰아.

현재 시각은 밤 11시. 이걸 보자마자 눈이 돌아가 문자를 수없이 보냈고 -안타깝게도 내 핸드폰은 시대에 뒤떨어진 폴더폰이라 개나소나 다 가지고 있는 카톡이 없었다- 전화도 주구장창 해댔지만 여자에게 작업 시간을 투자하시는 건지 답이 없었다.

 

너무 열이 받아서 시뻘개진 눈으로 새벽 두 시까지 안 자고 기다렸다. 계속해서 기다렸지만 다음 날 아침까지도 답이 없었다. 니가 날 언제까지 무시할 수 있나 볼까. 결국 주말을 아무것도 하지 못한 채 씩씩거리며 울분을 또하고 잠이 들려던 일요일 밤, 문자 두 통이 연달아 날아왔다.



 

- 아, 봤네. 미안.

- 헤어질까?


 

대답할 가치가 없어서 바로 그놈의 전화번호를 지웠다. 수신거부 설정까지 완벽하게 끝내놓고서는 베개에 얼굴을 파묻었다. 처음으로 사귄 남자친구가 쓰레기 중의 쓰레기라서 울화통이 터졌다. 어쩌면 조금 눈물이 났는지도 모르겠다.

어릴 때 부터 이상하게 내 주위에는 사람이 없었다. 보육원에서도 조용조용하게 지냈고, 학창 시절에서도 내내 조용하게 지냈다. 물론 직접적으로 괴롭힘을 당한 적은 없었다. 반 아이들과 인사는 하지만 방과 후에 놀러가고 그런 것들은 못했던 사이들? 어쩌면 중학교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자연스레 아이들과 친해지지 못했던 거였을 수도 있겠다.

아무튼, 보육원도 완전히 나온 지금에는 고등학교 때 사귀었던 권서연이라는 친구 한 명밖에 없다. 그래도 난 만족했다. 인생에 진정한 친구 한 명이라도 얻으면 성공한 인생이라는 말도 있었으니까. 서연이는 항상 나랑 만날 때마다 너는 애가 하자가 있는 것도 아닌데 왜 남자친구를 못 사귀냐며 의문스러운 목소리로 물어왔다. 딱히 남자에 관심이 없어 지금까지 별 위기감이 없었지만 왠지 걔가 그러니 꼭 남자친구를 사귀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더랬다.


'21살인데 늦어도 지금부터는 슬슬 연애를 시작해야 되지 않겠어?'


어깨를 으쓱이며 말하는 모습에 나는 그저 말없이 입을 비죽였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생겼던 날 바로 서연이에게 전해 '나는 멀쩡하거든?'하고 장난기 섞인 말투로 문자를 보냈다. 첫 연애 예쁘게 잘 하라고 친구가 격려까지 해주고 그랬는데... 이 자식이 개자식일 줄은 나도 몰랐지.


"짜증나아....."

 


그래도 걜 볼 때마다 조금 떨리는 것도 같고, 설레기도 한 것도 같았는데 한 순간에 된통 깨져버려서 서러웠다. 하지만 청승맞게 혼자 울어대기 싫어서 꾹꾹 눌러내린 채 잠을 청했다. 나도 모르게 의외로 단순한 건지, 화나고 서러운 와중에도 잠은 왔다.

 

 

 

 

* * *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배경 설명
네이밍 센스 또 구리죠? 저도 알아요 근데 씽크빅한게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제 머리의 한계인가봐...ㅠㅠ
 
 
 
배경은 현대 대한민국.
사방신(청룡, 주작, 백호, 현무)은 존재하지만 일반 사람들은 그걸 믿기도 하고, 믿지 않기도 합니다.
사신 후계자들은 각 가문에서 태어날 때부터 징표를 가지고 태어나 다음 대 후계자인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7살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살다가 8살이 되는 날과 동시에 천상계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20-22세 사이에 선대 사신들에게서 힘을 물려받습니다.
 
이 때, 후계자들은 천인(天人)이 아닌 일반인의 몸을 가지고 있기에 사신의 힘을 제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좌관의 존재가 필수적입니다.
도움을 주는 방법에는 정신공유, 감정공유, 혹은 신체적인 접촉이 존재합니다.
보좌관이 될 법한 아이들은 후계자들이 태어날 때부터 징표를 달고 태어나는 것과는 달리 눈으로 보이는 징표가 없습니다.
즉, 후계자들이 선대 사방신들에게서 힘을 물려받을 때 그들의 보좌관들도 함께 각성을 하기에 그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법.
 
다만, 두 명은 무의식적으로 끌어당기는 힘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은 계승식 날까지 자신들의 관계를 확신합니다.
보통 사신들과 보좌관은 모두 남자인 게 일반적입니다.
(가끔 아닌 적도 있었음. 사신이 여자거나, 그 반대거나.)
 
 
백호- 김태형. 보좌관- 김석진.
청룡- 전정국. 보좌관- 민윤기.
현무- 김남준. 보좌관- 정호석.
주작- 박지민. 보좌관- ? (원래 예상했던 사람에게서 각성이 나타나지 않음)
 
 
지민이만 이변이 일어났어요. 이는 전례없던 일.
 
 
* *
 
 
간단한 인물 프로필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청룡, 전정국. 20세.

관장하는 계절: 봄.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청룡 보좌관, 민윤기. 23세. 천인(天人)

특이사항: 지상 세계에 그다지 관심이 없다.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주작, 박지민. 21세.

관장하는 계절: 여름.

특이사항: 보좌관이 없다.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백호, 김태형. 21세.

관장하는 계절: 가을.

특이사항: 최근 모바일 게임 중독증세를 보이며, 라이더 자켓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백호 보좌관, 김석진. 23세. 천인(天人)

특이사항: 지상 세계에 매우 궁금증이 많다.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현무, 김남준. 22세.

관장하는 계절: 겨울.

특이사항: 김태형과 마찬가지로 최근 게임 중독 증세를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 인스티즈

현무 보좌관, 정호석. 22세. 천인(天人)

특이사항: 지상 세계에 관심이 많다.

 
 
* * *
 
 
아직 프롤로그라 아무것도 안 나왔네요 으으 오늘 안에 일단 1편을 올릴 생각입니다
전 작과는 달리 밝고 통통 튀는? 잘 모르겠지만 그런 쪽으로 나갈 거 같아요! ^-^
연재텀은 느릴 거...같숩니다...ㅇ<-<
 
 

+)

암호닉은 1화부터 받을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21세기의 어느 사방신에 대하여 00  29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신알신 뜬거 보고 완전 놀라서 달려왔네요ㅜㅠㅠㅠ일빠라니 넘나 기분좋은 것..ㅎㅅㅎ 판타지물 제가 사랑하는 건 또 어찌 아시고..프롤로그일 뿐인데 벌써부터 꿀잼 예상입니다ㅠㅠㅠㅠ저녁에 대기타고 있어야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2
ㅅㄷ
8년 전
독자27
또비또비
우어어!!!!! 믿고보는 작가님!!! 소재도 완전 신선하고 ㅠㅠ 완전 재미있을것같아요!! 기대기대!!! 게다가 우리 지민이가 주인공이라니요 ㅠㅠㅠ 너무 좋은 ㅠㅠㅠㅠ연재 텀 길어도 좋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께요!! 언제든 오세요!!

8년 전
독자3

8년 전
독자38
와 벌써부터 재밌어요 사신과 보좌관의 관계가 그 센티넬..? 맞나? 그런 느낌이라고 이해하면 되는거죠? 이번 글은 처음부터 같이 달릴 수 있어서 좋슴니다ㅠㅠㅠ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여? 받으신다면 [818]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

8년 전
독자78
프롤로그만 봐도 재밌네여 엉엉ㅠㅠ 천야일야 끝나고 매일 작가님 기다렸는데 이렇게 또 꿀잼 예약 글을 들고 오시다니 저로서는 정말..(입틀막) 너무 좋다고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5
게살버거
8년 전
독자57
으아아 작가님 돌아오셨군요!!!기다렸어요ㅠㅠㅠ이번에도 대작 스멜이..ㅠㅠㅠㅠㅎr 다음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6

8년 전
독자24
헐헐! 천야일야가 끝난지도 별로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새 작품을 들고 오시다니 ㅠㅠㅠㅠ 다음 편이 무척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혹시 암호닉을 재신청해야 된다면 [소소]로 신청할게요! :)
8년 전
독자7
작가님...어...와 저 [0917]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지난 번에 못 해서 너무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이건 처음부터 꼭 달릴 거에요...판타지도 좋아 하는데 작가님 글이라면 더 좋아요 ㅜㅅㅜ♡ 지난번 찌통의 캐릭터였던 지미니가 주인공이라니(설렘) 이번 글도 끝까지 달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8
작가님 ㅠㅠㅠㅠ 이렇게 일찍 돌아오시다니ㅠㅠㅠㅠ이번엔 지민이의 명작이 탄생하는건가요ㅠㅠㅠㅠ!! 진짜 진짜 작가님글 잘 보고있고 사랑합니다!!! 암호닉은 전과 동일하게 [나의별]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9
혓ㅅ
8년 전
독자10
샐리
8년 전
독자65
제가 판타지 좋아하는 거 오또케 아시구..자꾸 이러시면 저 죽어나요 지짜..(감동) 보좌관은 여주야 의무인거죠 우리 여주는 지민이의 보좌관~♡ 둘이 러뷰러뷰~♡ 꺄아 내 차애가 차애가!!...(울먹) 다만 한 가지 걱정 되는 것은..제가 이제 고등학생이라..많이 들어오지 못 한다는 것..?..작가님 제 때 제 때 답글을 달지 못해도..이해해 주세여..사랑해여..
8년 전
독자11
연두
8년 전
독자41
연두어ᆞ어ㅜㅜㅠㅡㅜㅠㅡ연두인ㅂ디다ㅠㅜㅜㅡㅠㅡㅜㅜ나결정 산다더니 왜 아직도 여기있냐구여? 바로 의지부족 ^.-☆걱정마세여.. 3월2일부터 정말! 공부 빡시게 할 거니까 헤헤헤.. 벌써부터 재밌으면 오또카죠...제가 돌아오는 11월엔 완결이 나잊ㅎ겠죠?ㅠㅜㅜㅜㅜㅜ 그때 돌아와서 꼭 댓글 달거니까 저 잊으시면 안대여 자까님ㅜㅡㅜㅜㅜ솨라훼♥♥♥♥
8년 전
독자12
하 비플렛님 글을 제가 진짜 실시간으로 달리다니 ㅠ ㅠㅠ으아ㅠㅠㅠ 빠른 연재 안하셔도 돼요ㅠㅠㅠ
연재만 해주시면 제가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드리고 언제든지 읽어 드리겠습니다 ㅠㅠㅠ
작가님 진짜 어떻게 이렇게 세계관을 잘 짜실수가 있으세요? 사방신이라니ㅠㅠㅠ 어렸을때 본 드라마에서 사방신이 나왔었ㄴ느데 ㅠㅠㅠㅠ
갑자기 기억이새록새록 나네요ㅠㅠㅠ
주작이 지민이라니 ㅠㅠㅠㅠ그 주작말이죠 ㅠㅠㅠ
주작이 개인적으로 제일 매력 터져요 팡파팡팡팡!!! 혹시나 혹시나 암호닉 지금 신청가능하면 [복숭복숭아]로 신청할게요!!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3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ㅇ..아 잠시만.. 아 현기증 때문에 댓글을 못쓰겠ㅇ.. ㅠㅜㅠㅜㅜㅠㅡ 작가님 이번 글 장난 아닐거 같다에 제 포인트를 겁니다!!!!(포인트 많은 척) 하 사방신이 주제라서 저 사망..!!(라임) 취향 저격 제대로 당했네요, 스나이퍼세요? 믿고보는 작가 비플렛님!!!(믿작비) 대작 냄새 덕분에 오늘 잠 자는건 글렀네요 또르르...
그와중에 스토리에서 여주 배신한 저 남자친구!!!! 난 절대 저런 남ㅈr랑 안사겨요!!(크흠) 쨌든 오늘부터 저는 연재 텀이 길든 짧든 상관없이 기다립니다, 만약 암호닉 다시 받으신다면 [호석이두마리치킨]으로 신청이요!! 안받는거 없긔☆ 그럼 저는 이만 뿅-

8년 전
독자14
봉글이입니다! 아니, 작가님... 저 사망... 관 좀 짜야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글소재를 들고 오시더니 이렇게 대작 냄새를 풀풀 풍기시면 어떡합니까 ㅠㅠ 저 쥬금 ㅠㅠ 뭔가 애들이랑 잘 어울리고, 보좌관이 있다는 걸도 신기하고! 우리 작가님 최고!
8년 전
독자26
암호닉도 다시 신청해야한다면 [봉글이]로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5
헐 비플렛님..와..
8년 전
독자45
작가님 천야일야 진짜 감명깊게 봐서 아직도 여운이 남는데ㅠㅠㅠ 이렇게 대작삘인 글을 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감사합니다 너무감사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헐!
8년 전
독자17
헐 와... 대박 이번에도 와... 대작삘 작품을 들고 오시다니ㅠㅠㅠㅠ 정콩국입니다! 암호닉 다시 신청해야 하는건가요?! 그럼 [정콩국]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9.229
플렛님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와ㅠㅜㅜㅠ완전 취향저격...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숩숩이]로 신청합니..다..ㅠㅜㅠㅜ
8년 전
독자18
와., 겁나 취향 저격 탕탕...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9
헐..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
8년 전
독자20
travi입니다 이야....소재가...넘나대단.....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21
헐ㄹ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체리
8년 전
독자28
아악 ㅠㅠㅠㅠㅠㅠ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암호닉은 새로 받을것 같지만 그래도 써요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지민이라니... 뭔가 저번에 이어지지 못햇던 사랑이 이루어지는 기분이기도 하고 뭔가 요정 지미니가 생각나네여ㅠㅠㅠ 얼른........ 다음편..!
8년 전
독자25
작가님 돌아오셨군요ㅠㅠㅠㅠㅠ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번작품도!!! 다음화 나오면 얼른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9
헐 너무 기대도ㅡ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ㅛㅣㄴ청하ㅛㅣㄴ다고 하ㅛㅣ면 그때 할게오ㅠㅠㅠ아니이런오타가너무만ㅍ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흐으억 맙소사... 갑자기 쪽지가 와서 당황했는데..ㅠㅠㅠㅠㅠ 천야일야때 사용했던 암호닉은 천야일야때 끝난 거죠?ㅠㅠㅠ 새벽이라는 암호닉으로 다시 한 번 신청하려 1화가 올라올 때까지 기다려야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31
헐...헐....말..말이안나와여..헐..옴마..다음편만기다릴게여..워..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아멘
8년 전
독자54
암호닉받으신대 다음편을 기다린다 프롤ㅠㅠㅠㅠㅠㅠ이런거너무조아ㅠㅠㅠ작가님은 이런쪽이신가봐 약간 고전스러운..!뭐랄까..어려운거ㅠㅠㅠ그래ㅠㅠㅠㅠㅠㅠ후 작가님사랑훼요
8년 전
독자33
권지용
8년 전
독자34
헐ㅠㅠㅠㅠ작가님 대박이에요ㅠㅠ 항상기대했지만 정말 재밌는것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35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와 진짜 플롤부터 발렸습니다. 진짜, 와, 일단 한번 더보고 나갈래요, 작가님 사랑해요
여ㅐ연재 텀따위 한달이여도, 일년이어도 좋습니다. 연재만 해주신다며뉴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6
현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재에서 청량감 뿜뿜..^^.....아이조아..기분이 너무 좋아...........새로운 글 읽게되어서 영광입니다 ㅠㅠ 이전 암호닉 그대로 가도 되는거죠?! ㅇㅁㅇ
8년 전
독자37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이번엔 암호닉 신청할수 있기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으앗 넘나 기대되는것
8년 전
독자42
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좋아여ㅠㅠㅠ
8년 전
독자4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나 빨리 와주시면 정말 너무 감사하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을 당장 신청하고 싶지만 1화를 기다리고 있겠사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선댓
8년 전
독자46
망고에요ㅠㅠㅠ허류뉴ㅠㅠㅠ 신알신떠서 어ㅏㅆ더니 이런글이!! 이번글도 너무 좋아요 재밌을것같아요!!! 기다릴게유ㅠㅠ
8년 전
독자47
아ㅜㅜㅠ작가님 진짜 기다렸어요 ㅠㅠ 천야일야때는 암호닉 신청도 못하고 ㅠㅠ 이번에는 꼭 할거에요!!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48
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 비플렛님이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허럴ㅜㅜㅜㅠ대박 작가님 다시 돌아오셔서 넘넘 좋아요♡♡♡글잘읽었어요ㅎㅎ 또 명작냄새가 풀풀 나네오♡-♡
8년 전
독자50
헉 이게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글도 엄청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꾸기쿠키입니다아ㅠㅠㅠ 사방신이라니ㅠㅠㅠ 제가 또 이런 소재 좋아하는건 또 어찌 아시고 딱 던져 주신답니까!ㅎ 다음편이 기대되네용!
8년 전
독자52
워...옥수수수염차입니다?
진짜 작가님 넘 멋있어요
이렇게나 빨리돌아오시고 그러면...
저이제 기숙사 들어가서 자주 못보눈데에..엉엉
암호닉은 신청하고 늦게라도 들어올테니..
저.잊고 막 그러시면 안되여..
암호닉은 1화에 더시.신청할게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53
슙큥입니다 헉 작가님 저 사방신 너무 좋아해요,,, 덕질 시작했을 때부터 좋아했던 세계관ㅜㅜㅜ 그런 글을 작가님이 써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 진짜 아 감사해요 작가님 저 열심히 글 볼게요 하아 작가님 너무 기대됩니다 작가님 잘 보고 가요ㅜㅜㅜ
8년 전
비회원26.147
드디어ㅜㅜㅜㅜㅡ이번에꼭암호닉신청할껍니다후훟
8년 전
비회원55.34
헉 취향저격 당했어요.. 드라마 태왕사신기 이후로 전 사신을 거의 신봉하는데.. ㅠㅠㅠㅠㅠ 흐으그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보좌관?? 은 센티넬버스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아여ㅠㅠㅠ 처음부터 왜이렇게 취향저격당했나 했더니 천야일야작가님 이셨어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남장이에요!! 빨리 오셨네요!! 좋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56
새작품으로 언제 오시나 기다렸는데 이렇게 찾아오셔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58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것도 대박일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믿고보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헐 빨리 1화가 올라와서 암호닉을 신청하고싶어요.!!!!!!!!!!! 그리고 제가 말이죠 사방신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하하하하ㅏㅏ [짐빈]으로 심청할거에요.(미리 익혀두시라고 알려드리는 거에요...♥) 그러니까 얼른 1화 들고 와주세요..ㅎ
8년 전
독자60
헐헐.. 천야일야 암호닉 신청은 놓쳤지만 이번에는 꼭 할거에요ㅠ 1화를 기다릴게요! 좋은 글 매번 감사히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1
저번에 차기작 예고(?)하실 때 딱 배경보고 겁나 취적당했었어여!! 이렇게 빨리 돌아오셔서 저는 매우 기쁩니다ㅠㅠ여주랑 지민이랑 어떻게 만나게 될 지 매우 궁금해요!! 빨리 1화가 보고싶달까여ㅋㅋㅋ진짜 재밌게 읽다갑니당~!!
8년 전
독자62
뜨아 저번에 살짝 올려주신 설정만 보고 기대에 부풀어서 막 언제 올라올까(두근두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어떡해요ㅠㅠㅠㅠㅠ저 판타지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흐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9.168
헐 작가님!!ㅜㅜㅠ천야일야도 끝난지 얼마 안되서 좀지나서 다시돌아올줄알았는데 금방오셨네여!! 프롤로그만 봐도 대박 예상이에여ㅜㅠ 넘나기대되는것ㅜㅠ 천야일야에서 놓친 암호닉 1화나오면 꼭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3
헐ㅠㅠㅠㅠ신알신보고들어왓는데ㅠㅠㅜ개감덩ㅠㅠ비플렛님이오셧쒕ㅠㅠㅜ아 정국이글에서유쟌으로암호닉이엿는데 이번에도 유쟌으로신청해야주ㅋㅋㅋ1화때신청하겠씁니당~♥
8년 전
독자64
끄아아아앙!!!자까님!!!! 드디어 사방신을 보게되었네요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퓨ㅠㅠㅠㅠ 얼른 암호닉 신청하고읽고싶어요ㅠㅠㅠㅠ 1회 기대할게요!!! 이번에도 자까님과 함께 달릴거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헐 빨리 오셨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도암호닉 신청할게요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67
세상에나 이번에는 암호닉을 제때신청해야겠어요 그보다 정말일찍 오셨어요
8년 전
독자68
암호닉 신청...기다리구있을께요!이번엔 꼬옥! 사방신이라.....특이한 주제네요 재밌겠다...ㅎ
8년 전
독자69
신알신이라니!!!!!!!!!!
8년 전
독자72
무지빨리돌아오셨네요사댱합니다♡다음화올라오면 빠르게암호닉신청할게요!!!!!!이번엔처음부터달릴수있어서좋네요ㅠㅠㅠ토끼로썼었으니똑같이신청할거에요미리찜꽁..ㅎㅎㅎ
8년 전
독자70
아 너무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는 꼭 암호닉ㅌ을....!!!!
8년 전
독자71
나니입니다와새작이라니이글도대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작가님다시와서기쁘네요
8년 전
독자73
와 작가님 빨리오셨네요!! 마침 어제 천야일야 텍파로 다시보기 하고있었는데 ㅎㅎ 1화기다릴게여 꺅♥♥♥
8년 전
비회원145.39
예전에 잠깐 소재 말씀해주셨을때 진짜 재밌겠다 생각했는데 프롤로그부터 대박 조짐이 보여요ㅠㅠ 빨리 01편이 떴으면 좋겠습니다! 그때 핑몬핑몬핑몬업으로 신청할거에요. 작가님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74
헐대작삘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화때암호닉신청할생각에두큰두쿤 ㅡ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믿고보는비플렛님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도기대할께요ㅠㅠㅠㅠ수고하세요
8년 전
독자75
꼬이에요!밝고 통통튄다니!암호닉신텅을 위해 일화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77
할 너무나 취향저격..... 1편 올라오면 얼른 암호닉부터 신청해야겠어여ㅠㅍㅍ
8년 전
독자79
흐어ㅠㅠㅠㅠㅠ 대박이네요 ㅠㅠㅠ 신작역시 대박이라니ㅠㅠㅠ 대단하셔요! 1화 기다리고 있을께요 ㅎㅎ 항상 좋운 작품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80
헐ㅠㅠㅠ대박 ㅣㅠㅠㅠㅠ전 [맙소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신작대박ㅠㅠㅠ지민이 쩔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헐 작가늠할 사랑해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런거 제가 좋아하늬거 아셨나요ㅜㅜㅜㅜㅜ 감동ㅜㅜㅜ
8년 전
독자82
디즈니에요ㅜㅜㅜ하앙ㅜㅜㅜ 벌써새로운글이라니 신알신보고 너무설렜어요!! 1화부터 암호닉신청이라니 빨리 1화가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작품도 기대많이할게요♥♥♥
8년 전
독자83
세상에... 이거 예전에 독방에서 글 올라왔던 걸 봤던 것 같은데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 말이 안나옵니다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민윤기지상에관심이없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09.230
너만본다에요!!우오아아앙ㅇ재밌겠어요기대되요작가님♥
8년 전
독자85
으어ㅏ!!ㅠㅠㅠㅠㅠㅠ 꼭챙겨볼거예요ㅜㅜㅜㅠㅠ 잘읽고갑니더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으허허허ㅓ허허ㅓㅇ ㅜㅜ 이번에도 대작 스멜이 ㅜㅜ 다음편 기대해보아욤 ㅜㅜ
8년 전
독자88
어머...작가님ㅜㅜㅜㅜㅜ우선한바탕울고시작할께요ㅜㅜㅜ이렇게빨리돌아오시다뇨ㅜㅜㅜ저는올하반기쯤들어와야겠다했는데빨리와주셔서감사합니다!!1화나오자마자황태자때못한암호닉신청갑니다!!사랑하고앞으로같이달릴준비해야겠어요.항상좋은글멋진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미있을것같은데통통튀는분위기라니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ㅠㅠ좋아효좋아요좋아아아자아나ㅠㅠㅠ
8년 전
독자90
이게 무어ㅑ... 완전 재밌겠잔항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오랜만에 쪽지가 생겨서 급히 달려와 봤네요 너무 기대되는 프롤로그예요 다음 편에는 바람같이 달려와서 야호야호 암호닉을 꼭 지키겠습니다 작가님 하트 받으세요 ㅎㅎ
8년 전
독자92
으어어어어어 코코입니다!! 이런거 느무느무 좋아ㅠㅠㅠㅠㅠ 와 진짜 어째서 맨날 제 취향을 저격하시는 건지...!! 진짜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93
음오아예입니다! 헐..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방시뉴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ㅠ 흑 저 1화에서 암호닉 무조건 신청할거니까 제 자리 맡아주세요(찡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우아 작가님ㅠㅠㅠㅠ기대안하고있었는데ㅠㅠㅠㅠ프롤로그부터 이렇게 신선하다니 완전 오예에요 천야일야때는 암호닉신청 못했지만 이번엔 꼭하겠씁니다!!!!!!1화기대할께용♥♥
8년 전
독자95
나 참...이렇게 또 저는 작가님의 노예가 되고...
8년 전
독자96
와와 진짜 사방신같은 소재 짱 좋하하는데 아 너무 기대되요!
8년 전
독자97
베네 입니다. 저는 도서관의 노예... 숙제... 넘나 싫은것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올라오셨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숙제 집어던지고 후딱 달려왔습니다!!!! (주섬주섬 숙제를 다시 챙긴다) 사방신 제가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 1화부터 다시 암호닉 신청이면 일단은 기존의 암호닉을 계속 쓰고 다시 신청하면 되겠죠..? (눈치를 본다) 얼른 숙제를 해치우고 지박령이 돼서 암호닉 첫 번째로 신청을...!!!!
8년 전
독자98
작가님 이리 일찍 오시다니...헝허유ㅠㅠㅠㅠㅠ.짐니 보좌관 히히...설마 여주인가요?하아...넘나 궁금한것..
8년 전
독자100
대박..!!!사방신이라뇨..와 거기다가 윤기가 보좌관 뭐한것도 없는데 왜 발리죠?!?!아니 무슨 아직 제대로 시작도 안했는데 넘 재밌어여!!!!와...이건 꼭 봐야되는 안보면 후회 할듯한다!!!!거기다가 짐니가 주인공?!?!작가님 전 오늘 여기가 제 죽을 자리인가봅니다ㅠㅠㅠㅠ흐허어헝 1편 넘나 기대되는것!!!!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01
와 작가님 ㅠㅠㅠㅠㅠ 완전 기대됩니다 !!!!
8년 전
독자102
헐 군주님이에요 드디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프롤로그일 뿐인데도 엄청날 것 같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 하 1화 올라오면 암호닉 신청하러 가야겠네여 아ㅜㅜㅠㅠㅠㅠㅜ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진짜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103
우와 작가님ㅠㅠㅠㅠㅠ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이다 1화에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헐 1화나오면 이번에는 절대안놓치고 암호닉신청할겁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헐 소재 참신하네요! 기대됩니다! 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107
와 재밌을거같아요! 이런 지민이의 매력... 매력 있나..?
8년 전
독자108
헉세상에...!처음보는소재네요!! 판타지물정말좋아하는데ㅠㅁㅠ벌써부터기대되네요ㅎㅁㅎ!!! 다음화에서 암호닉신청할게요 잘보구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9
맨투맨이에여!!역시!!!믿고보는 작가님!!!!!!!재밌어요ㅜㅜ사방신이라니ㅠㅠㅠㅠ애들 설정 넘나 발립니다ㅠㅠㅠㅠ프롤로그가 이렇게 재밌는데ㅠㅠㅠㅠ본편은 얼마나 재밌으려구여ㅠㅠㅠㅠㅠㅠㅠ기대합니다!!!!!♡♡1화 뜨면 암호닉 신청하러 갈게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헐 세상ㅇ에나...ㅜㅜㅜㅜ사방신 컨셉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구(ू˃̣̣̣̣̣̣︿˂̣̣̣̣̣̣ ू) 작가님 완전 센스쟁이! 제 똥촉이지만 여주가 지민이 보조관일거같네여ㅋㅋㅋㅋ[증원]으로 또다시 암호닉 신청합이다!! 이번에도 끝까지 같이 가요옹~~
8년 전
독자111
대박ㅠㅠㅠ신알신이 와서 뭐지 하고 왔는데 그때 차기작에 대해서 약간 설명해 주신 그 사방신 글이네요ㅠㅠㅠㅠ0화?프롤로그만 읽었는데 벌써부터 재미있어 지는거 같애요ㅠ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1화에서 무조건 암호닉 신청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야일야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절대 잊혀지지 않을 듯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번에도 대박일듯 싶네여 작가님...❤️신알신 울린거 보고 완전 놀랐어요ㅠㅠ 작가님 진짜 싸라해여ㅠㅠ❤ 전 천야일야 자몽쥬스입니당!!
8년 전
독자113
매운족발먹고싶다예요!! 혹 암호닉 다시 신청해야 한다면 또 이 닉네임으로 사방신 같이 달리고 싶어요~! 암튼 세상에... 비플랫님... 저 넘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왔는데 세상에 이런 취향저격이 어디있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프롤만 봤을 뿐인데 얼른 완결까지 보고싶어서 미칠 것 같아요; 소재 완전 취향저격... 지민이 보좌관은 여주...겠죠...?여주였음 좋겠어여... 오늘 안에1편도 올려주신다니ㅜㅜㅜㅜㅜㅜ 기다리구 있을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4
와 헐... 황태자부터 달렸는데 또 대작이 나올거 같네요 1화때 암호닉 신청 할게요! 진짜 대박.. 일단 사방신 설정부터 발리구요... 보좌관에서 두번 발렸습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5
엄청난 대작이 나오겠네요!! 오늘 안자고 기달려야딩~~눈누~~ 작가님글은 믿고봅니다!그만큼 필력이 대단하시다는거 ㅎㅎ 아무튼 프롤 잘보구가요!♥
8년 전
독자116
우와 작가님 앞으로 너무 재밌을것같아요ㅠㅠ
8년 전
독자117
빵떡아입니다 헐ㅜㅜㅜㅜㅜㅜ작가님 결국 돌아오셨군요 이번에도 대작느낌이엄청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1화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118
암호닉 [판다]로 신청하구여 으어아아아ㅏ 작가님 세상에 맙소사 제가 이런 것 좋아하시는 건 어떻게 아시궁~ㅎㅎ 현대에다가 사극에다가 거기다가 판타지라니 ㅋㅋㅋㅋㅋ 아쥬그냥 완벽한 요소입니다. 처음부터 제 사랑 마니 먹고 시작하세여♡♡♡
8년 전
독자119
작가님정말믿고봐요!
소재짱짱입니다ㅠ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120
헐 작가님 돌아오셨네요!!이번 작도 재밌을 것 같아요 완전 기대되네요!!!
8년 전
비회원57.136
고미
아 진짜 이렇게 좋은 소재 들고 오시면 오예입니다 ㅠㅠㅠㅠㅠ 좋은 글 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1
으하어떡해ㅠㅜㅜㅠ 결국 올리셨군여ㅠㅜㅡㅠ 어으어 작가님ㅠㅡㅠㅡㅠ 저 지금 너무 감☆격 이예요ㅠㅜㅜㅠ 으아아ㅜㅜㅜ
8년 전
독자122
ㅠㅠㅜ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 암호닉 신청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ㅠ 작가님천재짱짱맨뿡뿡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3
작가니 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로르에요 ㅠㅠㅠㅠ 와 진짜 확실히 저번이랑 느낌이 다른 새로운 글잡을 들고오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2화에서봐요 !!
8년 전
독자124
앗 저 이내용 어디서 본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8년 전
독자125
작가님!! 이렇게 새 작품을 빨리 들고오실 줄 몰랏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소재만 봐도 재밋을 것 같아요ㅠㅠ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26
초코나무숲이에요!!! 사방신이라니ㅠㅠ
소재대박...벌써부터 대작의 느낌이...
완전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가용♡

8년 전
독자127
헐 작가님 저 호박죽인데...!!! 암호닉을 1화부터 받으신다니 기다리고 있어야겠군요...!!! 세상에나 저는 작가님이 저번에 예고하신 그거 보고 완전 두근두근했었는데 이렇게 금방 찾아오실 줄은 몰랐어여....!!! 대박 ㅠㅠㅠ 작가님 시력 보존 하시고 기력 보충 하시느라 좀 더 텀을 두고 찾아오실 줄 알았는데.. 세상에나ㅠㅠㅠ 너무 감사해여!!! 벌써부터 대작스멜이 나요.... 저번 댓글에 썼던 거 같은데 제가 이런 사방신 컨셉 진짜 좋아하거든요!!! 넘나 기대됨당...ㅠㅠ 조용히 1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28
아휴우작가님ㅠㅠㅠㅠㅠㅠ이렇게나 빨리돌아오시다니ㅠㅠㅠㅠㅠ너무너무좋아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천야일야는 완결되고야 발견해서 아쉬웠는데 이작품은 처음부터 함께할있게됐아어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암호닉신청은 1화부터니까 1화에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9
자몽석류에요!아ㅜㅠㅠㅠㅠ작가님ㅠㅠㅜㅜㅜㅜ사방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해요♡차기작으로 다시 돌아오실때까지 시간이 좀 걸릴줄알았는대 이렇게 빨리오시다니..........진짜 너무좋아요!!!!다음화에서 봬요♡
8년 전
독자130
사방신이라니 엄청난 대작이 나올 것만 같으네요 워후 기대할게요 작가님 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1
와 다음화 기다리고 있을꼐여!! 진짜 기대된다 ㅎㅎ
8년 전
독자132
나연희예요ㅠㅠㅠㅠ헐 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 기대 중입니다ㅜㅜㅜㅜㅜㅜ 일편 빨리나왔으면 ㅠㅠㅠ
8년 전
독자133
다음화기대할게욧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천야일야에서 쥬잉이었던 쥬잉입니다 (?) 이번 글도 대박 냄새 폴폴 나네요 ㅠㅠ 프롤로그마저도 제 취향저격하시는 작가님... 앞으로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ㅠㅠ 이번 소재 넘나 좋은 것! 사랑함미다...♡
8년 전
독자135
헐 세상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에 암호닉 신청 못 해서 아쉬웠는데 이제 다음편 나오길 기다리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벌써부터 대작느낌이...!
8년 전
독자136
[뿌뽀뿌]신청할께요ㅠㅠㅠ 지난번에 신청 못 해서 속상했거든여 와 신알신뜨자마자 왔습니다 이번 것도 짱잼예상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133
그렇군요. 센티넬이군요!!!!!!!!!!!
8년 전
독자137
흐어.....어려운데 신기하고 진짜 작가님ㅇ 너무 짱이신거 같아여 멋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 소재가 진짜 너무 신선하고 ㅇ진짜 와 대박이에여ㅠ 이제 저는 1편을 기다리면 되겠군요 암호닉 신청 못한 한을 드디어 풀게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 작까님 사랑해오♡
8년 전
독자138
와....박수함성.....!!!!!!!!!!!!ㅠㅠ작가님 징짜!!글 잘쓰셔요..ㅠㅠ넘나 이야기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명작!엄지척!!!
8년 전
독자139
맴매때찌
8년 전
독자140
헐자까님ㅠㅠㅠㅠㅠ또 이렇게 씽크빅 돋는 소재랑 설정으로 돌아와주시다니요ㅠㅠㅠ그리고 적국 이후로 차기작이 이렇게 빠를줄이야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41
1화만응 기다리겠어요!!!!!!!!!!!!!!@@@!
8년 전
독자142
도롱도롱이애오ㅠㅠㅠ사방신이라니ㅠㅠㅠㅠ제가 짱 좋아하는 소재ㅠㅠㅠㅠㅠㅠㅠ맨날 취향저격하실거에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와 진짜 대박이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작가님 ㅠㅠㅠㅠㅠ 천야일야가 끝난 지도 얼마 안됐는데 벌써 와주셨군요 얼른 1화가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후후 예고부터 대작의 스멜이나서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145
전작가님때무네드러눕습니다..에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순수에요!!! 으아아 작가님!!!!! 드디어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너무 반가워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프롤로그부터 완전 꿀잼 예상이 되는데요?!?!?!?!? 역시 작가님 이즈 뭔들... 오늘 1화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자겠습니다ㅎㅎㅎㅎㅎ 댓글 1등하고 말겠숴...!!(당찬포부)
8년 전
비회원225.5
작가님 항암제예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자까님... 부담스러우시죠... 죄송해요 사... 사랑해요 이번에도 역시 제 취향을 저격하는 소재를 들고 오셨군요 ♥이번 글도 역시 대작인 것 같은 냄새가 프롤로그에서부터 솔솔 나는 것 같아요... 사랑해요 벌써부터 현기증 날 것 같아요 다음 편 주세여 얼릉!!
8년 전
독자148
미니언
8년 전
독자149
작가니뮤ㅠㅠㅠㅠ이글기다렷어여퓨ㅠㅍ넘나기다린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와쥬셔서 감사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재밌을거같아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ㅠ 잘보고가요 항상!
8년 전
독자151
작가님 저 엑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이런 대작으로 돌아와주신다니ㅜㅜㅜ엉ㅇ엉엉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칅칅칅이에요ㅠㅠㅠㅜㅠㅠㅠㅠ아 증말 작가님 글 뜨면 바로 암호닉 고대로 신청해야게써요ㅠㅠㅠㅠㅠ이번글도 제 취향 고대러 저격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
8년 전
독자154
헐!!!! 사방신이라니!!! 너무기대되요!!!!
8년 전
독자155
와ㅠㅠㅠ대박 ㅠㅠㅠ이번에도진짜 기대더ㅐ텨작그님 ㅠㅜㅠ
8년 전
독자156
헐 바로 새 작품하시는거에여??????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6.124
와, 설정 좋아요...!취저탕탕!! 근데 천인은 일반 사람과 다른건가요?(궁금)
8년 전
독자157
흐이익 Flos입니다! 작가님 글 새로 떠서 보러 왔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기대 되고 또 그만큼 재밌어 보이는 장르네요ㅠㅠㅠㅠㅠ 사방신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158
헐 작가님 세상에
8년 전
독자159
작가님 됴종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롤부터 꿀잼이면 1화는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림 떠있길래 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1화보러 갈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우와 돌아오셨군요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빨리 돌아오셔서 다행이에오♥♥

8년 전
비회원254.178
헐..비플렛닝이돌아오셨다ㅠㅠㅡ암호닉신청꼭해야지요♡♡♡
8년 전
독자161
어어엉어엉어어 작가님ㅇ 돌아오셨네요ㅠㅠㅠ 1화때 꼭 암호닉을!!! 잘 읽고 가요오!!
8년 전
독자162
와..와...대박이에요...천야일야는 암호닉을 못해서 메일링도 광탈했는데 이건 꼭 받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 기대할게요!!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99.150
헐헐 작가님 이렇게 일찍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소재가 워 완전 좋아요 휴ㅠㅠㅠㅠ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63
보마이긴하지만 암호닉 리..리셋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로 달려가서 다시 신청할게욥! 그나저나 컴백 오래 걸리실줄알고 쪽지음 떠도 음... 고기인가 이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빨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세상에 벌써부터 재밌어요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씽크빅돋는 주제를 생각해내시는지ㅠㅠㅠ제목이 씽크빅 안터지면 어때요 주제가 이렇게 참신한데ㅠㅠㅠㅠㅠ담편도 기대되네요 암호닉은 천야일야랑 따로받는건가요? 그러면 암호닉 신청 [꾸기]로 다시 할게요!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65
와 재밌을거 같아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67
사방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대작의 기운이ㅠㅠㅠㅠㅠㅠ믿고보는 글이네요ㅠㅠㅠㅠㅠㅠ1화에서 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딩동입니다! ㅠㅠㅠㅜ작가님 다시 돌아오셨네요ㅠㅜㅜㅜ기다렸어요ㅜㅜㅠ처음 보는 소재인데 프롤로그부터 재밌으면 어떡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0
암호닉은 담화로 가야겠꾸나 :) 언제 갖고 오시나 했어욤 ;ㅅ; 오~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71
헐 꾸꾸인누와에요!!! 신알신울려서 기대했는데 역시나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72
세상에 너무 재밌자나여ㅠㅠㅠㅠ와 진짜 스토리 짱잼이에여유ㅠㅠㅠㅠ판타지물이라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새로운 작품을 가지고 와주셔서 정말 기뻐요ㅠㅠㅠ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판타지물이라니!! 천야일야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이번 작품도 정말 기대돼요ᅲᅲᅲᅲᅲᅲ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4
우와....!!!! 이런대작탄생의 순간을ㅎㅎㅎㅎ 기대되요ㅠㅜㅜ
8년 전
독자176
헐 저 이런 소재 진짜 좋아하는데ㅜㅜㅜㅜ완전 대작의 냄새가...기대할게요 잘봤습니다ㅠㅠㅜ
8년 전
독자177
후하후하 또 대작이 탄생하는건가요♡!♡아ㅠㅠㅠㅠㅠ넘나 기대되는것!
8년 전
독자179
자까님....풀이에여... 아니... 아니 쉰다면서 ㅠㅠㅠㅠ눈 아푸다면서 ㅠㅠㅠㅠㅠ 눈 괜찮아요? 걱정되게 ㅠㅠㅠ 왜이렇게 빨리 와써요.. 내가 오면 두팔벌려 안아준다고 했지만..(츤츤) 이렇게 빨리 오면 오히려 걱정되잖아요 ㅠㅠㅠㅠ 푹 쉰거 맞아요? ㅠ_ㅠ... 아프지말고... 그래도 쉰다고 했으면서! 안올것 같다고 해놓고! 이렇게 멋지게 정리해서 신작으로 돌아온거 보면 제가 안 반할수가 없꼬... 끝까지 또 같이 가요! ><
8년 전
독자180
헐 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우와ㅠㅠㅠㅠ프롤로그일 뿐인데 대작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소재도 진짜 처음 보는 소재라ㅠㅠㅠㅠ엄청 기대돼요ㅠㅠㅠ
8년 전
독자182
헐....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나 자신을 한탄하며)
그나저나 저 남친 쓸에기네요^^
후....분노가 좀 가라앉은 것 같으니 저는 그럼 다음 화를 보러 날아가겠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3
비플렛님.!!!
이거 예고로 살짝 나왓을때부터 진짜 기대했엇는데 벌써 나와주시다니!!!감사할 따름입니다! 신알신은 당연히 눌러져잇오요~ 벌써 1화가 올려져있네요>< 얼른보고 암호닉 신청할께요! 아아 자까님 사랑해요(뜬금)

8년 전
독자184
헉작가님허니잼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정주행하러갈래요
8년 전
독자185
으아아아아작가님!!호빈이에요!ㅠㅠ벌써오시다니ㅠㅠ또 좋은글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해지겠네요!처음에 초록글에서 보고 혹시 누가 작가님 주제를 도용했나 해서 봤더니 작가님 ㅠㅠㅠㅠ제가 진 사랑해여ㅠㅠㅠ드릴건 이것밖에없지마뉴ㅠㅠㅠ받아주세요!어서 1편보러가야지짛ㅎㅎㅎ
8년 전
독자186
헐헐재밌겠다 벌써부터 대작같으뉴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7
헐ㅠㅠㅠ재밌을거같아여..ㅠㅜㅠㅠ완전 기대!!!
8년 전
독자188
돌아오셨군요!!!역시ㅠㅠㅠ작가님 소재부터가 난리가 납니다ㅠㅠ 취저 완료ㅠㅠㅠㅠ잘보고 가용 바로 1화로 가서 암호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189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ㅜ얼른 다음화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90
새상에...진짜 독특하규 신선한 소재에요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취저팡팡하섰습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1
대박쓰...다음편 보러 갑니다!!!!암호닉 신청하러 가요!!!
8년 전
독자192
헐 너무 기댜되요 미천한 것 지금 봤다니 허윽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또 사랑하고요
8년 전
독자193
기다렸어요 적가니뮤ㅠㅠㅠㅠ드디어.....얼른 암호닉 신청을하러 1화로 날라갑니더....
8년 전
독자194
우오오오오 좋은 소재의 글이에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95
ㅅㄷ
8년 전
독자196
헐.....이번엔 판타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소재가 신선해서ㅜ좋아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97
와 이것도 너무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소재 넘나 맘에 드는것!!! 여주랑 짐니가 도대체 어떻게 만나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ㅠㅠㅠㅠ 담편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ㅎㅎㅎㅎ 라고 썼는데 알고보니 담편이 나왔군여 지금 보러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98
오 마이 갓. 작가님 일단 [0328]로 할게요. 제가 천야일야를 얼마나 하... 하악하악 하면서 앓아왔었는데ㅠㅠㅠ 다시 만나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헝헝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1화읽고 0화를 읽어버렸네요ㅠㅠ그래도 이해는 잘 돼서 다행이에요! 기대하게쑵니당^0^
8년 전
비회원67.185
헉 새벽별이에요!!! 역시나 믿고보는 작가님의 글 ㅠㅠㅠㅠ 이번글도 처음부터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200
오아 새글이라니이이이이 씐나영
8년 전
독자201
와 작가님 신알신 울린거 보고 ㅠㅠㅠ너무나 좋앗 ㅠㅠㅠㅠㅠㅠㅠ 사방신이라니 싱기하지만 갈수록 재밌어질것같은 느낌ㅎㅎㅎㅎ
다음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02
으아 너무기대되요 진짜 우앙ㅇ 너무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03
헐 우와 완전 신세계?그럼 지민이보조관은제가..?
8년 전
독자204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무슨 천재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장르는 처음인데 넘나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와 작가님 또 대박인걸 들고오셧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에오!! 사랑합니다♡ 이번 소재 좀 특이하고 재밋늘꺼같아요! 뭐 항상 재밋엇엇지만ㅋㅋㅋㅋㅋㅋ사신도 게임에 중독더ㅣ다닠ㅋㅋㅋㅋㅋㅋ재밋네옄ㅋㅋ
8년 전
독자206
사방신이라니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8년 전
독자207
대박....이렇게 재밌는 글을 가지고 와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글에사 아주 꿀잼 냄새가 훌훌 풍기다못해 글에 꿀을 아주 덕지덕지 바르고 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사방신이라니 정말 이런 장르 너무 좋습니다 대박이에요 정말 ㅠㅠ
8년 전
독자209
세상에.. 프롤로그부터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는거에요? 주제?도 신박하고.. 저번 천야일야는 늦게 봐서 암호닉을 놓쳤지만 이번엔 절대로 안 놓칠거에요ㅜㅜㅜㅜ 그럼 지금 1화보러 갑니당❤
8년 전
독자210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방에ㅕ유ㅠㅜㅠ
8년 전
독자211
헐.. 사방신인데.. 것도 21세기야...대박.. 저는 사방신이라 그래서 조선시대물일줄 알았더니..(입틀막) 하 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 겁나 좋자나.. 아 보좌관이 사방신에게 도움을 주는 방법에 신체적 접ㅊ.. 힣 저만 이상한 생각 하는거 아니져? 그져?히히히힣 잘 보다 갑니다!!
8년 전
독자212
헐 ㅠㅠㅠㅠㅠㅠ완전취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생각보다 빨리 오셨네요! 아직 적국의 황태자와 천일밤야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는데 이렇게 또 대작을 갖고 오시다니.. 아직 1화 시작도 안 했는데 이번에도 스토리 장난 아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가님 나중에 정말 책 하나 내실 생각 없으신가요?ㅠㅠ 바로 베스트셀러 자리 꿰차지 않을까 생각해요!ㅋㅋ
적국의 황태자랑 천일밤야 때는 암호닉 신청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하려고요! 항상 응원해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214
가ㅡㅑ 우리 작가님 돌아오셧구만 ♡♡기다렷슈요 ㅠㅠㅠㅜㅜㅜ 믿고보는비플렛작가님♡사랑해요웅♥♥♥
8년 전
독자215
와ㅠㅠㅠㅠ대박 재밌을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감상하게씁니다 자까님..♥이런소재 환영이요!!!!!
8년 전
독자216
할 새로운 ㅜㅜㅝㅜㅜㅜㅜㅜㅜ소재 ㅜㅜ좋아여 ㅜㅜㅓ
8년 전
독자217
크으으으ㅡ 역시 작가님 스토리는... 싱크빅의 한계라뇨 충분히 창의적인데요ㅠㅠㅠㅠ 제 똥머리는 생각해낼 수 없는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을게요♡♡
8년 전
독자218
[0913]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진짜넘나좋은것진짜너뮤좋아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19
완전 참신한 소재ㅠㅠㅠㅠㅠ인물 수도 딱 들어맞네요 와 이건 운명이야 작가님 글 쓰라고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워...윤기야밥먹자에요!! 대박ㅠㅠㅠㅜㅠ기다려써요ㅠㅠㅠㅠㅠ다음화도 보고 댓달게요!!♡♡
8년 전
독자221
키야 ㅜㅜ 황제 다음에 또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잘읽을게요!
8년 전
독자222
ㅇ와 걍 완전 재밌어보이는데여..? 대박 네이밍센스가 구리다뇨 제 머리에선 절대 나오지 못하는 소재와 필력을 가지고 계시는데8ㅅ8 이번에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223
대작냄새가 나네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 사방신 넘나 좋응것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거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완전완전 좋아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 편에 암호닉 신첟해야 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읽으로 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사방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소재부터 취향저격 탕탕 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어ㅠㅠㅠㅠㅜㅜㅜ드디어ㅠㅠㅠㅠㅠ제목ㄱ만 보고ㅠㅠㅠㅠㅠ지쨔ㅠㅠㅜㅜㅜ엄ㅁ나 기대하고 있건거라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ㅜ일ㄹ찍 오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드ㅜ귿두군 도키도키ㅠㅠㅠㅠㅠ넘ㅁ나 설ㄹ렙니다 지금 ㅠㅜㅠㅠㅠㅠ주작이라니ㅠㅠㅠㅠㅠ쥬황ㅇ머리 주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취저 7ㅅ8 탕탕
8년 전
독자229
여주딱봐도천인인운명이구만어쩌다가꼬였대냐...짐니랑여주둘다딱하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헐....진짜 좋아요 완전 좋아욬ㅋㅋㅋㅋㅋ이런 퐌타지~ 겁나 굳~ 담편 보러감다
8년 전
독자231
핑콩이 이에여ㅠㅠㅠ이번작도 완전 재밌어요뮤ㅠㅠㅠㅠ 담편 보러 고고고!ㅜ
8년 전
비회원197.10
아닙니다. 박지민은 보좌관은 소인이 하겠사옵니다..하..진짜 사극으로돌아오실줄알고 이내용까지는 생각을 하지못했네요.. 다음엔 꼭 사극으로 돌아와주세요 흐허허허헛
8년 전
독자232
와 작가님 퀄리티 갈수록 정말대단해여
작가님믿고 볼게여
연재가느리다니ㅜㅜㅜㅜㅜ
그래도볼거에여

8년 전
독자233
헐 조금 어렵긴하지만 소재 넘ㄴㅏ 쩌는것..♡♡♡기대할게여 !!!
8년 전
독자234
우아아아앙 사방신이라니 보자관이라니 박지민이 주작이라니 ㅠㅠㅠㅠ 넘나 기대가 됩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5
작가님ㅜㅠㅠㅠ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또 명작을 들고 오셨네요!!! 거기다가 남주가 지민이라니ㅜㅠㅠㅠㅠ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236
이번 소재도 좋은것같아요...♡
8년 전
독자237
하세상에ㅠㅠㅠㅠ차기작이라니ㅜㅜㅜㅜㅜ작가님사랑핮니다ㅜㅜㅜㅜㅜㅜ역시믿고보는
8년 전
독자239
[오해피꾸기데이]
신작 알림 떴을때 바로 달려온다는게 조금 늦어버렸네요ㅠㅠ 비플랫님 덕분에 행복했던 3개월이 끝나고 정주행할 글잡을 못찾고 있었는데ㅠㅠ 다시 작가님이 돌아와주셔서 얼마나 행복했던지!!!
그리고 글잡내용도 너무 맘에들어요ㅠ
이번엔 지민이가 주인공인가봐요?ㅎㅎ
하지만 서브주연도 많아서 흥미진진해질것 같은 느낌이^^ 이제 정주행 시작할게요옹

8년 전
독자240
안녕하세요~~ 신알신 하고가용~
8년 전
독자241
할ㄹㄹ
8년 전
독자242
대박이에요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 사랑합니다ㅏㅜㅜㅜㅜㅡㅜ
8년 전
독자244
와 진짜 세계관 신기해요!!!!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245
와 진짜 작가님 싱크빅 하셨나봐요. 기억이 안나신다고요? 아니요 진짜 잘하시는것같아요 제가 판타지물 별로 안좋어하는데 사방신은 아예 작가님이 만드신거라 그런가 그냥 거부감없이 읽힙니다 소재 독특하고 재미있어요! 인물 소개에서도 몇몇 힘쓰신게 다 보여요ㅋㅋ 자 이제 제가 지민이 보봐관이 될 일만 남았군요..! 근데 신체적인 ㅎ헣허헣ㅎ허허허헣ㅎ 저만 이런생각 든거 아니죠? 작가님 이거 노린거맞죠?네? ㅎㅎ렇ㅎ헣허허헢쓰레기통에 들어가야엤어요 ㅎ허허헣
8년 전
독자246
와와오아보조관은또신기여주가 지민이보조관이겠죠???끄아아ㅏㄹ
8년 전
독자247
으오으어ㅓㅓㅓ겁나쓰리기야 와 저렇게 뻔뻔한반ㅇ응이야 어득해 와 진짜넘나싫어 지민아ㅜㅜㅜ보조ㅓ간ㅇ르로 여주어떠하니
8년 전
독자248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 빨리 다음화 읽으러 가야겠어요!!!!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249
와 사방신 진짜 대박이다ㅋㅋㄱㅋㅋㅋㄱ 그럼 여주가 되는건가요?????
8년 전
독자250
으ㅏㅠㅠㅠㅠㅠ작가님신작 ㅠㅠㅠㅠㅠㅠㅠ지금봐여ㅠㅠㅠㅠㅠㅠ사방신 제가저번에 맛보기?보고 엄청좋아했던기억이ㅠㅠㅠㅠㅠ1화보러가여
8년 전
독자251
ㅠㅠㅠㅠㅠㅠㅠㅠ으에에에우ㅜㅜ 둡부에요ㅠㅠ 왜 알림이 아떴을까요??ㅠㅠㅠ 이제봤내요ㅠㅠㅠ 역시 작가님...ㅠㅠ 이본작품도 대작의 느낌이!!!ㅎㅎ 재미있게보구가요!!
8년 전
독자252
안녕하세요,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 근데 주제가 사방신이라니요.. 동양판타지 덕후인 저는 여기에 말뚝을 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53
꺅 아까 신알신 울린거 보고 지금 봤네요 기대기대
8년 전
독자254
헐헐하루ㅜㅜㅜ역시 믿고보는 작가니무ㅜㅜ어으ㅡㅜㅜㅜ작가님 ㅜㅜㅜ존경하부누ㅜ디주ㅜ♡♡♡♡♡
8년 전
독자255
우와!!!!이제 봤니요!!!완전 소재대박이에요ㅠㅠㅠㅠ재밌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우와 이런 소재는 처음인데 완전 재밌어보이네요!!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 일 화 보고서는 이해가 잘 안 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걸 보니까 이해가 되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58
지민이 보좌관은 제!가!맡겠습니다!!!!!!!침침기다려!!!!!
8년 전
독자259
와 사방신이라니 소재가 너무 좋고 짱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1화 얼른 보러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260
와진짜..너무재믹네뇨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1
헐이런거좋아요...♡
8년 전
독자262
일편만 읽고 프롤로그가 있는지 몰랐어요!!! 확실히 00편을 읽으니 세계관이 이해가 잘돼요ㅎㅎ
8년 전
독자263
세상에. 넘나 좋은것!!!!!!!!!!!!! 그 사방신과 보좌관이 연결되어있는 것에 뭔가 순간 그 센티넬버스? 그 세계관도 생각났는데 약간 다르네여
흫흫 오또케 벌써부터 막 신나네요

8년 전
독자264
헐 ㅠㅠㅠㅠㅠㅠㅠ이제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넘나 꿀잼이에요ㅠㅠㅠㅠ정국이 보좌관이 윤기라니...엉엉
8년 전
독자265
헐 작가님.... 요번 새작품도 완전 기대되는데요...?? 빨리 다음 편 읽으러 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266
작가님 씽크빅하시나여ㅜㅜ
어쩜이리 창의력돋는 글을 쓰셔서 저를 설레게 하나요ㅜㅜ

8년 전
독자267
쓰차가 오늘 풀려서 이제야 댓글을 달아요!! 신알신울리고 제가 얼마나 소리를 질렀던지 ㅠㅠㅠㅠㅠㅠㅠ 새작품도 짱짱입니당 앞으로 기대가 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와ㅠㅠㅠㅠㅠㅠㅠ또 대작들고오셨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겉오ㅑ이제봤을까요 넘나기대되는것..역시갓플렛님
8년 전
독자269
와ㅜ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봤을까요ㅜㅠㅠㅠㅠㅠㅠ신알신합니다ㅜㅠㅠ
8년 전
독자271
헐...사방신...이런거...겁나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도 잘부탁드립니다ㅠㅠㅜ
8년 전
독자272
와 지민아 나 ㅅㅣㅁ장 떠러지는줄 아라쏘..........
8년 전
독자273
와 후하후하ㅜ하후하후하ㅡ하ㅜㅘ후하후하후하후하후ㅘㅜ대박입네다ㅜ루루라루ㅏ루라후후흫
8년 전
독자274
으아ㅏ각가ㅏㅏ가ㅏㅏㅏㅏ가ㅏ가 세상에 애들아!!!!!!!!! 지민이랑 여주랑 얼렁 만났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ㅅ..세상에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6
이렇게 재미있는 글을 지금 발견하다니 허ㅓ허허허허 소재 겁나좋습니다♡♡♡
8년 전
독자277
헐 완전 신선하다!!! 완전 기대돼요!!!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8
이걸... 정주행이라 해야하나요ㅋㅋㅋㅋ 천야일야 끝내시고 이렇게나 빨리 신작을 내시다니 박수.....대단하시네요 !! 컨셉이 되게되게 신선해요 신기하당... 재밌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279
헐ㅠㅠㅠㅠㅠㅠ 소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암호닉 신청한 태블이에요♡♡ 읽겠다고 페이지 추가해두고 할 일에 치이고 있다가 하루만에 읽었네요 ㅜㅅㅜ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번 사방신도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281
왜 전 이제야 본걸까요ㅠㅜㅜㅜㅜㅜ반성해야겠군여....다음꺼부터 해서 싹다 봐야겠어요!!! 완전 기대되요ㅜㅇㅜ
8년 전
독자282
너무 좋아요 제가하트 보내주고싶네요 지민이 너무 멋있어요!!
8년 전
독자283
헐 대박 제가 이걸 왜 이제서야 본걸까여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 여주야 세상의 반이 남자란다 너무 걱정마렴 곧 애들이랑 흐흫
8년 전
독자284
와...저 이런 사방신 컨셉 진짜 좋아하는데!!!진짜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왜 이걸 이제야 본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우와 이런 장르는 첨이라 제가 이해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독방에서 추천받고왔어요!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다ㅎㅎ
8년 전
독자286
오 대박 재미있어요 와 이 글을 지금 봤네여 얼른 다음펀 보러 갈게요^^
8년 전
독자287
라일락이에요 또 보러 왔쨩... 이잔ㄹ아...
8년 전
독자288
아ㅠㅠㅠㅠㅠ대박진짜 이건또 무슨 명작인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ㅋ 진짜 넘나 쩌는 작품 작가님 ♡ 믿고보는비플렛작가님
8년 전
독자290
우오어어 현대 대한민국의 사방신이라니 이것 참 기대되는군여! 지민이가 전례없던 보좌관이 없다니.....흐흫..뭔가 느낌이 좋군요 ㅎㅅㅎ 여주랑 꽁냥꽁냥 히히
8년 전
독자291
매직레인 입니다!!!
사방신 밀려서 언제보지 했는데 드디어 00회부터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ㅠ 제목 아주 좋아요!!!!!!!!!!!!!!❤❤❤❤

8년 전
독자292
작가님!!!이번에는 지민이군요!!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293
워 이게 무슨 장르람... 신기해요.. 신세계같아!!
8년 전
독자294
새로운 장르예요!!!
ㅎㅎ 정주행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295
아 제가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 재탕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296
크 사방신이라니 신선하면서 기대되는 느낌이네요!!!!! 꺄 정주행하러 갑니다 슝슝
7년 전
독자297
프롤로그가 이렇게 고퀄이라니..... 대박인것 같습니당!!!!!!!
7년 전
독자298
색다른 세계관이네요 무척이나 기대돼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