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채셔 전체글ll조회 11954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7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w. 채셔

07. 여우 꼬리가 살랑이면 2





"……네?"

"데뷔조 리더 레나입니다. 한 번씩 인사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지민의 첫사랑이라던 여자는 홍보팀 모두에게 허리를 숙여 인사하며 싱긋 웃었다. 시원하게 음료수 드시고 힘내시라고 음료수 좀 사왔어요. 여자는 사원들에게 음료수와 먹을거리들을 나눠주었다. …착하기까지 하니까, 더 우울해지는 기분이다. 여자의 등장에 괜히 나 혼자 찔린 건가 싶어 살짝 고개를 숙여 인사하곤 다시 노트북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두근대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다시 타자에 손을 올린 순간, 여자가 내게 음료수를 쥐어주며 속삭였다. 언니가 지민이 오빠 여자 친구? 깜짝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여자를 바라보자, 여자는 아주 침착한 표정으로 사원증을 가리켰다. 뒤늦게 아… 하고 탄성을 지르자, 여자는 다시 미소를 지었다.








"얘기 많이 들었어요."

"……네, 네."








무슨 얘기인 줄 아시나 봐요? 여자의 물음에 다시 멍한 표정으로 여자를 바라보자, 여자는 어깨를 두어 번 주물러주었다. 이내 내게 음료수를 쥐어주며 '수고하세요.'하고 밝은 웃음을 지어 보이는데, 괜히 섬뜩한 기분이 들었다. 그러니까… 여자는 웃어 보였지만, 그 웃음 뒤에 숨겨진 의미가 있을 것 같은 그런 기분. 나는 살짝 몸을 떨며 맨팔을 두 손으로 연거푸 쓸었다.









"여주, 회식 참여할 거지?"

"아, 네. 네."









여자가 건넨 음료수를 집중해 바라보다 옆자리 언니의 말에 황급히 고개를 끄덕이곤 음료수를 책상에 놓았다. 빠르게 지민에게 회식에 참여하느냐 묻곤 폰을 주머니에 넣었다. 집중해야지. 오늘은 회사 전체가 참여하는 규모 큰 회식이니 야근은 없겠지만, 오늘 일을 끝내놓지 않으면 백 퍼센트 내일 야근이다. 몇 번 고개를 흔들곤 노트북 타자에 다시 손을 올렸다.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시즌2 07 | 인스티즈









"자, 짠!"










지민이 얼마 전 크게 삐친 적이 있기에 되도록이면 술에 취하지 않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 중이다. 헛개수는 기본으로 챙겨왔고, 술을 마시기 전 컨디션도 마셨고. 또 되도록이면 술을 마시지 말라고 해주는 언니의 옆에 꼭 붙어 앉았다. 몇 시간이 지났을까, 2차로 옮겨 술을 마시는 중에 누군가가 합류했다. 윤기 선배와 몇 번 얼굴을 본 적 있는 엔지니어였다. 지민은 남준과 작업을 해야 해서 오지 못한다더니. 괜히 씁쓸해졌다. 엔지니어가 발을 들이고, 몇 분 되지 않아 …여자가 도착했다. 나는 여자의 얼굴을 보자마자 얼굴을 찌푸렸다. 이내 소주 잔에 소주를 채워 원샷을 하고는 쓴 알코올의 맛에 사이다를 다시 입속으로 털어넣었다.










"야."

"…네, 네. 선배."

"이거, 박지민이 전해주래."

"…아아."

"너 감시하랜다, 박지민이."











비어 있던 앞 자리에 윤기 선배가 앉아 컨디션을 건네주었다. 많이 마시지 말란다, 걱정된다고. …네. 지민이 챙겨줬다던 컨디션을 받아들고, 핸드백에 넣었다. 기분이 좋지 않음을 직감적으로 알아챘는지 윤기 선배는 '왜.'하고 물었다. '아니에요.'라고 대답했지만 여자의 등장으로 시끄러운 틈에 우리 둘의 대화가 들리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여자가 남자 사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이리저리 끌려 다니기에 그것을 한참동안이나 지켜보고 있자 윤기 선배는 이제야 이해를 했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다.








"쟤가 박지민 첫사랑이라매."

"…네?"









네가 그 때 물어보길래 나도 물어봤어. 윤기 선배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다시 소주 잔에 담긴 소주를 원샷으로 넘겨버렸다. 빠르게 두 잔을 한꺼번에 넘기자 약간 세상이 빙빙 도는 느낌이다. 지민이 챙겨줬다던 컨디션을 꺼내어 한 번에 따곤 컨디션도 원샷으로 꿀꺽꿀꺽 삼켰다. 너무 신경 쓰지 마라, 라고 윤기 선배가 말하는 순간 여자가 우리 쪽으로 발길을 돌려 윤기 선배의 옆 자리에 앉았다. 윤기 선배가 '너 왜 여기 앉아.' 하고 무심하게 묻자, 여자는 '아, 홍보팀 분들한테 아까 인사 드렸거든요. 같이 술도 마시고 싶어서….' 하고 애교 있는 목소리로 사원들을 하나씩 바라보며 말해왔다. 물론 그 시선에는 나도 포함되어 있었다. 여자가 내게 시선을 꽂는 순간, 왜인지 숨이 멎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여기는 홍보 팀장님, 여기는 김민석 사원님, 여기는 이순규 사원님, 여기는…."

"…."

"…김여주 사원님, 지민이 오빠 여자 친구."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한 명씩 짚으며 제가 외운 이름을 대다, 마지막에 여자가 다시 내게 시선을 고정시켰다. 그리고 특별히 지민이 오빠 여자 친구라는 부연 설명까지. 나는 작게 웃으며 시선을 내렸고, 사원들은 뜻밖의 부연 설명에 의문스러운 감탄사를 내뱉었다. 윤기 선배가 테이블에 팔을 놓고 제 얼굴을 기댔다. 뭐, 다 아는 거 아닙니까. 얘 박지민 여자 친군 거. 윤기 선배가 능글스럽게 말하자 몇 명이 웃음을 흘렸다. 꽤 많이, 불편해졌다. 이 자리가.










"근데 아는 사이야?"

"네?"

"오빠라니?"









아무래도 인터뷰어들도 많다보니, 상대방의 말 실수도 쉽게 잡아채는 능력들이 아주 대단하다. 한 여사원이 묻자, 여자는 민망하게 웃으며 '네.'라고 대답했다. 이 상황이 급작스럽게 답답해져서, 다시 소주를 원샷했다. 술이 식도를 타고 위로 들어간다. 속이, 타는 기분이다. 여자는 부끄럽게 웃다 '제가 지민이 오빠 첫사랑이에요.'라고 다시 덧붙였다. 이내 우리 테이블이 소란스러워졌다. 내가 인상을 살짝 찌푸리자, 여자가 크게 호들갑을 떨며 내 손을 잡아왔다. 언니, 기분 나쁘셨으면 미안해요. 그냥 여쭤보시길래 사실대로 대답해드린다는 게. 나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여자가 잡은 손을 바라보았다. 이내 눈치없기로 소문이 난 남사원 하나가 내게 '에이, 여주 씨, 그런 거 쿨한 사람 아니었어?'하고 능글맞게 물어왔다. 애써 올라가지 않는 입 꼬리를 끌어 올리고 웃어주자, 여자가 나를 따라 다시 웃는다. 다시 시선이 여자에게로 모이자, 나는 재빨리 소주 한 잔을 들이마셨다.









"야, 그만 마셔."









상황을 지켜보던 윤기 선배가 내 잔을 뺏었다. 윤기 선배도 얼굴이 잔뜩 굳어 있었다. 옆에서 소란스럽게 '첫사랑 얘기 좀 들려줘 봐.'와 같은 얘기가 들리자마자 나는 윤기 선배에게 손을 내밀었다. 박지민이 너 술 마시면 필름 끊긴다더라. 마시지 마. 윤기 선배가 달래는데도, 사실 잘 들리지 않았다. 마음이 와장창 무너지는 게 보였는지, 윤기 선배는 '하….'하고 소주잔을 다시 손에 쥐어주었다. 끊어 마셔. 윤기 선배의 말에 나는 '네, 노력할게요.'하고 소주 잔에 소주를 붓곤 반 만큼 입 속으로 집어 넣었다. 윤기 선배의 눈에 걱정이 가득하다.










"뭐, 그래서 사귀게 됐었죠."

"와, 진짜 음악하는 고딩 커플이었네. 완전 영화에 나올 스토리 아냐?"









…기분이 더 엿같아지기 시작했다. 여자는 마치 지민이 제 남자친구라도 된 양 러브 스토리를 일러주고 있고, 사원들은 둘이 커플이라도 된 듯 말하고 있으니. 진짜 여자친구인 내가 더 초라해지는 기분이다. 게다가 개중에 제일 비참했던 이야기는. 둘이 얼짱 커플이었겠네, 레나도 예쁘고 지민 씨도 한 미모 하지 않아? 라는 말. 괜히 여자의 빛나는 외모에 내가 한껏 줄어드는 느낌이랄까. 입술을 깨물며 다시 소주 잔에 남아있던 소주를 비워버리자, 여자가 다시 손을 잡아왔다. 이제는 듣지 않아도 뻔했다.









"아, 언니. 미안해요. 지민이 오빠 이제 제 남자도 아닌데."

"에이, 재밌기만 한걸. 여주 기분 나쁘냐?"

"……아니요, 괜찮아요."









다시 억지로 웃어보이자, 윤기 선배가 한숨을 쉬며 굳은 얼굴로 여자에게 일침을 가했다. 넌 꼭 말해놓고 미안하다 그러냐. 윤기 선배의 말에 민망하게 웃던 여자는 이내 사원들의 성화에 이야기를 다시 꺼내기 시작했다. 윤기 선배가 작게 입 모양으로 '나갈래?'라고 물었다. 이내 나는 잠깐 고민하다 고개를 저었다. 여기서 훌훌 털고 나가야 한다. 지민과 더 이상 여자의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았다. 여자의 얘기를 하면서 당사자인 지민에게 위로받기는 더더욱 싫었다. 여자의 얘기는 이제 막… 헤어지고 이후의 얘기로 흐르고 있었다. 웃긴 것은 제가 바람을 폈다는 사실은 귀신 같이 빼놓고 말한다는 사실이었다. 사춘기 때문에 헤어졌다는 식으로 결론이 나자, 이제는 속이 부글부글 끓기보다 우스웠다. 다시 소주 잔에 소주를 가득 채워 입 속에 털어넣었다.










"지민이 오빠가 많이… 보고 싶어 했었죠."

"……."

"편지도 정말 많이 보내고, 집 앞에서 몇 시간씩 기다리고."










이미 주량은 넘겨버린지 오래였다. 그러나 지금은 술에 취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았다. 이런 엿 같은 얘기를 계속 듣다가는 소주 병이라도 던지고 이 자리를 박차고 떠날 것 같아서. 여기는 회사고, 내 사회 생활이 달려 있으며, 내 인생이 걸려 있는 자리니까. 이 자리에 지민이 있었다면 여자가 과연 이렇게 당당하게 제 얘기를 꺼내놓을 수 있었을까. 그럴 리는 없지만, 혹시나 제 추억이 아련해져서 여자의 손을 들어주지는 않았을까. 터무니 없는 생각을 하다 소주를 다시 털어넣었다. 윤기 선배의 눈이 걱정스러움을 담고 있다. 잔뜩 취하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안심했다. 그래서, 다행이었다. 다시 소주를 입 속으로 부어넣고, 몇 번을 반복했다. 제발, 제발 취해서 아무 것도 듣지 못하게 되길.










"그 정도로 많이 좋아했으면, 서로 엄청 특별했겠네."

"……."

"근데 회사에서 이렇게 딱 만난 거고? 운명 아냐?"











운명이라는 말에 집고 있던 과자를 놓쳐버렸다. 몸이 이미 흐물거리곤 시야도 흐릿한데 오직 운명이라는 말이 귓속으로 강하게 박혀들었다. 눈물이 고이는 순간, 여기서 울면 지는 거라는 생각에 다시 억지로 술을 입속으로 들이밀었다.











"듣다 보니 심하네. 너 그만 쫑알거려."

"……피디님?"

"예의부터 갖추고 여기 따라온다 만다 해."

"……."

"지금 박지민 얘랑 잘 사귀고 있는데, 그딴 첫사랑 얘기 하는 거 안 구질구질하냐. 너."











윤기 선배의 말에 여자가 눈을 크게 떴고, 이내 테이블 전체가 조용해졌다. 여자의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이기 시작했다. 울고 싶은 건 난데. 야, 야, 민윤기 그만해. 사원들이 윤기 선배를 말리기 시작했고, 여사원들이 티슈를 꺼내 여자를 달래기 시작했다. 다시 귀에 '여주 너 이런 거 이해 못하는 거 아니잖아, 응?'하고 말이 직접적으로 들려온다. 이해를 강요하기에 그저 고개를 끄덕여줬다. 결국 여자를 울려버린 예민한 현 여친이 되기는 싫었다. 괜찮아요, 제가 잘못한 거잖아요, 하고 울먹이는 여자의 말을 듣자마자 미련없이 자리에서 일어섰다. …더 이상은 아냐. 비틀거리자 팀장님이 '들어가게?'하고 물었다. 네, 하고 다시 비틀거리자 팀장님이 얼른 잡아주었다. 들어가. 술에 많이 취했다는 것을 알았는지 팀장님은 바로 들어가라는 말을 해주었다. 그 말에 발을 천천히 옮겼다. 택시까지만 정신 차리자, 라고 생각하며 한 걸음, 한 걸음 신중하게 걸었다. 이내 탁, 하고 내 팔을 잡아주는 윤기 선배가 있었다.










"야, 집까지 데려다줄게."

"…택시까지만 데려다주세요."

"…그래도 박지."

"선배."

"…."

"저 쪽팔려요."










끝내 울먹이자 선배는 입을 꾹 닫았다. 천천히 내 팔을 잡고 택시 정류장까지 같이 걸은 선배는 멀리서 달려오는 택시 하나를 잡아 나를 태웠다. 윤기 선배는 기사 아저씨에게 내 집을 대신 말해주었고, 이내 문이 쾅 닫히는 소리가 들렸다. 속이 쓰리다, 많이. 휴대폰으로 통화 목록을 뒤지자 제일 먼저 뜨는 '망개♥'라는 애칭에 왈칵 눈물이 터져 나왔다. 이내 윤기 선배가 택시 번호를 외워뒀다는 카톡을 보내주었고, 동시에 지민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여보세요, 자기."

"……네에."

"자기?"

"…으응."

"자기 술 취했어요?"

"…아니요."

"취했잖아."












급작스레 지민의 목소리가 굳었다. 첫사랑 때문에 술을 잔뜩 마셨다는 말을 차마 하지 못했다. 내가 술 마시면 각방이라고 했잖아요. 지민의 굳은 목소리에 나는 눈을 꼭 감았다. 속이, 울렁거리기 시작했다.












덧붙임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마감 이후에 올려주신 암호닉은 포함시키지 못했습니다.

9화 쯤에 암호닉 물갈이 예정이구요,

10화나 11화 쯤에 마지막으로 암호닉 받으니까 그 때 꼭 신청해주세요.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이삐들.

항상 고맙습니다.




1 + 2 = 암호닉 





가위바위보 / 간장밥 / 감귤 / 감자 / 감자감자펀치 / 감자도리 (중복) / 감자오빠 / 갓찌민디바 / 강여우 / 개나리 / 개떡 / 갤3 / 거창왕자태태 / 계주소년단 / 고구마야감자야 / 고려은단 / 고룡 / 골드빈 / 곱창 / 공육이오 / 굥기굥디 / 굥기윤기 / 구데타마쥰 / 군밤양갱 / 규짐 / 귤 / 그므시라꼬 / 기디 / 김러브 (중복) / 김모짜 / 김태태 / 까꿍이 / 까꿍♡ / 깡바 / 깨꿍 / 꺙 / 꼬이 / 꼬치에꽂혀 / 꽃보다 망개 / 꽃소녀 / 꽃잎 / 꾸기 / 꾸기얀 / 꾸기워니뀨 / 꾸기09 / 꾸깄꾸깄 / 꾸깆꾸기 / 꾸까 (중복) / 꾸꾸낸내 / 꾸꾸름 / 꾹냥꾸가냥 / 꾹봄 / 꾹쾅꾹쾅 / 꾹피치 / 꿀돼★ / 꿀비 / 꿈틀이 / 꿍기덕 / 꿍꾸 / 꿍디 / 뀨기 / 뀨류뀨뀨류 / 뀨쓰 / 뀰 / 뀰요 / 낑깡 / 낑챠



나라빛 / 나비 / 나진 / 나쵸 / 나침반 / 난장이 / 날개 / 낫띵라잌방탄 / 낳자 / 내마음의전정쿠키 / 냄주 / 너를위해 / 너예쁘다 / 너의봄 / 누가보면 / 눈부신 / 눈꽃빙수 / 눈꽃ss / 뉸누난냐 / 늉꽃 / 늘품 / 니나노



다꼬야끼볼 / 다닝닝 / 다다눌 / 다을비 / 다름 / 다홍빛 / 단미 / 단아한사과 / 달다 / 달달한비 / 달보드레 / 달봉이 / 닻별 / 덤불 / 도라희 / 도레미미 / 도손 / 독자1 / 돌고돌아서 / 동룡 / 됼됼 / 두둠칫 / 두부 (중복) / 두준 /둥이마망 / 듀크 / 듕듕이 / 들레 (중복) / 디보이 / 디즈니 / 딸기빙수 / 딸기탱탱 / 또비또비 / 또이 / 똥똥이 / 똥잠 / 뚜뚜 / 뚝딱이 / 뚱이 / 뜌 / 띠리띠리



라바 / 라블리 / 라온하제 / 라임슈가 / 라일락 / 라즈베리 / 라프 / 래몬라임 / 랩런볼 / 럽리 / 레고 / 룬 / 리멤버깁미 / 리아



마망고 / 마앙개 / 마야 / 막꾹수 / 맙소사 / 망개 / 망개구름 / 망개넘나좋은거엇 / 망개는망개야 / 망개떠억 / 망개떡내거 / 망개떡맛있졍 / 망개똥 / 망개맛침침 / 망개몬 / 망개손 / 망개짐니 / 망개한지민 / 망개찡 / 망개침침 / 맞춤형꾹 / 매직핸드 / 맴매때찌 / 머루 / 메로나 / 멜랑꼴리 /명탐정코코 /몬리언 / 못먹는감 / 몽개 /몽마르뜨 / 몽자몽 / 무네큥 / 무릎 / 무리 / 물망개 / 물오름 / 미끄럼틀 / 미나리 / 미니꾸기 / 미랑아 / 미스터 / 미시적 관점 (중복) / 미역 / 미우비 / 민굥기♥ /민군주르륵 / 민빠답없이 / 민설탕수육 / 민슈팅 /민쌤 /민윤기 (중복) / 민윤기다리털 /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 민이 / 민짐니 / 민천재 / 민트초코 / 밀키 / 밀키웨이 / 밍개 / 밍뿌 / 밍융깅



바너바너 / 바순희 / 바우와우 / 배고프다 / 박력꾹 / 박여사 / 박지민 / 박침침 / 박콩 / 반별이 / 반존대는사랑입니다 / 바밤비 / 밤새 / 밤열한시 / 방소 / 범블비 / 보라도리 / 복숭아꽃 / 복숭아츄 / 본시걸 / 봄봄 / 봉글이 / 봉봉 / 분홍빛 / 붐바스틱 / 붕어 / 뷔까번쩍 / 뷔밀병기 / 뷔뷔빅 / 뷔요미 / 뷔주얼 / 비데 / 비비빅 / 비침 / 빙구 / 빙그레 / 빠밤 / 빨간불 / 빨강 / 빨주노초파남보 / 빵빵 / 뽀야뽀야 / 뾰로롱♥ / 뽀뽀할뻔 / 뿌까 / 뿌염 / 뿌뿌 / 뿌Yo / 뿡뚱 / 뿡뿡이 / 쀽 / 삐요



사랑둥이 / 사이다 / 삼둥 / 삼월 / 상큼쓰 / 새벽 / 서영 / 석진이시네 (중복) / 설날 / 설렘사 / 세젤귀 / 세젤예세젤귀 / 셉틴햄찌권수녕 / 소녀 / 소진 / 솔랑이 / 솔트말고슈가 /수박마루 (중복) / 수조 / 숙자 / 순별 / 숩숩이 / 숲늘 / 쉬림프 / 슈가나라 / 슈가슈가윤기룬 / 슈가민천재 / 슈멬이 / 슈팅가드 / 슙슙 / 슙슙이 / 슙큥 / 스티치 / 슬 / 시나몬 / 식염수 / 심장이뛴다 / 심장어택 / 싸라해 / 썬키스트자몽



ㅇㅅㅇ / 아가야 / 아망떼 / 아침7시 / 아카아카해 / 안녕엔젤 / 안녕진아 / 안녕하새오 /알빱☆ /애린 / 야야 /야끙 (중복) / 얄루 / 얄루얄루 / 양갱 / 어화둥둥사랑둥이 / 에이치 / 엔젤 / 엘런 / 연꽃 / 연이 / 연애학개론 / 영감 /영샤 (중복)/ 영주니 / 예랑 / 예화 / 옌아 / 와조스키 / 우니꾸기 / 우동 / 우리사이고멘나사이 / 우리집엔신라면 / 워더 / 원형 (중복) / 위잉위잉 / 윌리웡카 / 유니 / 유루 / 유메 / 유유 / 유유유 / 유자차 / 윤기는슙슙 / 윤기자몽 / 윤두 / 윤온 / 윧 / 율예 / 융기태태쀼 / 융융힝 / 윈다 / 오리 / 오빠미낭낭 / 옮 / 요랑이 / 요홓홓홓 / 요2 / 와장창 / 왕짱맑은맹세 / 은갈칰 / 은봄 / 음오아예 / 이가탄탄♥ / 이갈리아 / 이불속돼지 / 이요 / 이요르 / 이즈먼 / 인연 / 일게수니 / 임세명



ㅈㅁ / 자몽몽 / 자몽자몽♥ / 자몽주스 / 자몽쥬스 /저장소666 / 적외선 / 전정국오빠 / 전정쿠키 / 젓가락 / 정감 /정꾸꾸기 /정꾸야 / 정수정수정 / 정책론 / 정콩국 / 존경 / 종이심장 / 주지스님 / 쥬스 / 즌증구기 / 지민이똥개애 / 지민아 / 지민이바보 / 지민이어디있니 / 지코니♡ / 진진♥ / 짐꾼♡ / 짐나왜숨니 / 짐니까까 / 짐니는 망개해 / 짐라떼 / 짐짐 / 짐짐짐콩 / 징징이 /짜근 / 짜몽이 / 짜요짜요 / 짝짝 / 짬뿌 / 쩡구기윤기 / 쪼꼬버블티 / 쮸뀨



참기름 / 챠밍 / 챠이잉 / 챠챠 / 천상여자 / 천재민윤기 / 천하태태평 / 청보리청 / 청퍼더 / 체리 / 초딩입맛 / 추억 / 충전기 / 췸췸이 / 치즈 / 칠태 / 침구 / 침침신남



캉탄 / 커몬요 / 코코파미 (중복) / 코코팜 / 코석이 / 쿠맘 / 쿠야안녕 / 쿠우쿠우 / 쿠쿠 / 쿠키앤크림 / 쿠키s / 쿠키★ /크슷



탄소1 / 태태 / 태황제 / 탱수니 / 탱탱 / 토끼 / 토마토마 / 토비오 / 트리플엑스 / 팅팅탱탱



파란 / 파송송 / 파피푸페포 /파티 (중복) / 펭귄타령 / 퍼플 / 펄맛 / 페이퍼 / 펭귄사탕 / 포마토 /폭탄초쿄 / 퓨어 / 플랑크톤 / 핑몬핑몬핑몬업 / 핑핑이



하늘 / 하람 / 하리보 / 하트콧구멍 / 핫초코 / 해피 / 허니귤 / 허니봉봉 / 허블 / 헐킈 / 현 / 호두마루 / 호바라 / 호비 / 호빗 / 호서가 / 홉스타임 / 홉치스 / 화학 / 환타 / 황토색 / 효♡밍 / 후얀누얀누 / 후후하하 / 휘휘 / 히동



ㅏㅏㅏ우유 (중복)


ABC

boice1004 / CGV / Kuky / kuky / nameless / rosebud


123

010609 / 0123 / 0213 / 0320 / 0618 / 0831 / 10041230 / 1013/ 1023 / 11114 / 1234 / 2330 / 423 / 4463 / 627 / 93자기 / 990419


-

#망개해 / #침쁘# /_i_ /♡20♡ /♡6번탄소♡ /♥민군주♥ /♥옥수수수염차♥ /☆슙뚜뚜루슙슙섀도☆ /☆망미☆ /☆틸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
7년 전
독자8
아니 이게 뭐야 ... 여자 진짜 맴매ㅏ티 ...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같으면 깽판을 쳤을 텐데 그래도 윤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 저런 사람 진짜 아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해서 망했으면 ...^^
7년 전
독자2
ㅅㄷ
7년 전
독자3
꿍디

와 진짜ㅠㅠㅠㅠㅠ지민이 첫사랑씨 넘 했다ㅠㅠㅠ
그리고 바람 피웠단 이야기는 하기 쪽팔렸나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여주야 취한 척 하고 쪽 주지ㅠㅠㅠㅠㅠㅠㅠ나였음 그렇게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
여주 너무 착해ㅠㅠ
그리고 막 짐니가 취했잖아 할때 심장 덜컥 했다ㅠㅠㅠㅠ
유ㅏ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화 내지마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우리사이고멘나사이! 하아...작가님 저 욕해도 되나요???예??? 저 첫사랑$-$9#0?$829/3?$)@" 하진짜 맘같아선 귀싸대기를 찹찹 때리는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방소에요 아 너무 몰입해서 봤나봐요...진짜 부들부들 화나요 ㅠㅠㅠ저 여자 어쩌면 좋죠진짜 ㅠㅠㅠㅠㅠㅠㅠ하.... 술취한 이유가 지민이때문인데 지민이는 목소리부터 딱 굳어버리고 ㅠㅠㅠ맴찢이에요 오늘 여주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윤기자몽이에요!!!!!
진짜 저...저...혈압 폭발...진짜 내버려두세요 젭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
☆슙뚜뚜루슚슙섀도☆
아.... 오늘 읽는 데 진짜 겁나 저 여자....! 진짜 현 여자친구 앞에서 굳이 연애담 늘어놓는 저런.....!!!!!!!! 그와중에 사이다 날려주는 윤기.. 갓윤기ㅠㅠㅠㅠㅠ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0
하 숙자에요... 완전 감정이입 ㅠㅠㅠㅠㅠㅠ하진짜 여우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짜증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짖짜ㅠㅠㅠㅠㅠ붛쌍한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분홍빛]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세상에 저 전여친....부들부들 여주 힘들게 하지 마로라.........!!
7년 전
독자12
유유
7년 전
독자28
ㅂㄷㅂㄷㅂㄷㅂㄷ정말 저 여자 짜증나네요!!!!!그와중에 윤기는 다정+사이다고 직원들도 정말 휴... 다음편엔 더 시원한 사이다가 있길!!!!
7년 전
독자14
야끙이에요 진짜 하..보면서 욕했어요 레나인가 뭔가 하는 저여자..하..부들부들 돌을 던진다) 너무해 진짜 여주 너무 안쓰러워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중간에 윤기가 사이다 날려줘서 너무 고마운거있죠 제발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달려와서 위로해줘ㅜㅠㅠㅠㅠㅠㅠ 레나인가 그여자는 제발 망해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일게수니에요! 와ㅜㅜㅜㅜㅜ레나? 너무 나쁘네요 연기할려ᆞ그 여기 들어왔나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하다 지민이도 너무해요ㅜㅜㅜㅡ아무것도 모르면서ㅜㅜㅜㅡㅜㅜㅜ왜 여주가 술마신지도 모르면서ㅜㅜㅡ느느그래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6
짝짝이에오ㅜㅜ아진짴ㅋㅋㅋ진짜제가다화나나요ㅜㅜㅜ윤기가너무잘해서그나마다행입니다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
사랑둥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속이 너무 이해되요....서러웠지....ㅠㅠ뭐라고 말해도 되는데 그 나쁜기지배 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하지마 ㅠㅠ 우리 지민이는 너만 사랑할거야 ㅠㅠㅠㅠ 그 나쁜 기지배 콱 그냥 이상한 소문나서 연예계 나갔다가 망해라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0.172
망개떠억 아 진짜 보는데 열불나서 이씨ㅠㅜㅜㅠ저 여자 뭐야 진짜ㅠㅠㅠㅠ여주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현여자친구가있는데 진짜 계속 그런말을 하다니ㅠㅠㅠㅠㅠㅠ여주맘아프겠다ㅠㅠㅠ

7년 전
독자19
현이에요 아 오늘 진짜 읽는데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상상만 해도 너무 끔찍해요 저런 일은,,, 윤기가 뭐라고 해줫기는 했지만 자꾸 옆에서 뭐 이런 일로 막 이러는 거 보면 ㅠㅠㅠ유ㅠㅠㅠㅠ 아 그나저나 자까님 브금 알 수 있으까요,, 넘 제 취향,, 오늘도 고마워요 좋은 하루 보내요 울 채셔님 ❤️❤️
7년 전
채셔
앤덥 - 기시감 (feat. 달총 of CHEEZE) 입니다. ❤️
7년 전
독자37
GIF
싸라해요. ❤️

7년 전
독자20
눈부신이에요... 보면서 속에서 불이 나요... 진짜 이야... 너무 빡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 사람들도 눈치없고 오지라퍼들이야.... 욕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억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이다가 필요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9.240
인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하게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속어)(비속어)와 현실 화나여 부들부들 작가님 머릿속에는 뭐가 들어있길래 저렇게 여우까지 탄생하는건가요 아오 화나 진짜 윤기 없으면 어쩔뻔했어요 진짜 여주도 아무것도 모르는 척 "어? 제가 듣기로는 레나씨가 바람펴서 헤어진거라고 하던데....아 제가 잘못 말했나요? 죄송해요 레나씨..."하면서 울어주고 나왔으면 정말 좋겠다 제발 한 방 먹여주세요 아 와 화나
7년 전
독자21
달보드레에요. 아 진짜 마음 아파가지고...저 여자는 눈치가...!아후....아니 회사 직원들은 왜저런데요? 저걸 어떻게 이해해요? 본인 일 되면 다 여주랑 똑같은 행동을 취할꺼면서!!!!! 너무 화나요 그리고 찌통이라서 제 취향을 저격하긴 했는데...너무 화가나요. 어쩜 사람들이 다 저런거죠. 바른말 하는 사람이 윤기밖에 없어...여주 진짜 속상할것 같아요. 저 같으면 저 날 지민이 있는 집도 못 들어갔어요. 와...너무 슬퍼요.
7년 전
독자22
예랑이에요! 아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화가나요 왜 잘 사귀고 있는데 저렇게 방해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윤기가 편 들어서 말해줘서 다행인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작가님 글 잘 봤습니다 작가님 다음 화도 열심히 쓰세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안녕엔젤
아..아 고구마ㅠㅠㅠ아니 이쁘게 사귀고있는 애들을 왜ㅠㅠㅠ아 진짜 저여자 ㅂㄷㅂㄷ맘아파요ㅠㅠㅠ

7년 전
독자25
사이다입니다!!
윤기 정말로 사이다ㅠㅠㅠㅠㅠ
지민이 여주 사정 잘들어주고 믿어줄꺼지ㅠㅠㅠ??❤️
진짜 레나 저 여자는 아휴ㅠㅠㅠ

7년 전
독자26
망개똥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허 진짜 어이가 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웃긴여자네 완전 어이가 털려..... 진짜 여우가 하나 굴러와서 왜 난리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적 이야기야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그런걸 이해할 이유도 없고 이해하건말건 여주맘인데 왜 주변에서 난리야ㅠㅠㅠㅠㅠㅠ 짜증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보면 노리고 말하는거 모르겠냐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헐 ㅠㅠ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지 저여자 진짜 너무해ㅠㅠㅠㅠ 윤기라듀 있어서 다행 갈수록 흥미진진해요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29
호비에요!!!
반존대 지민이 오랜만이네요 !!!!!!
아무생각 없이 멍하게 있다가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딱 와서 달려왔어요 작가님!!!
지민이때문에 여주가 많이 답답해 보여요..
그 여자는 무슨생각으로 이렇게 말하는건지... 일부러 그러는거 같아... 너무 미워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30
박여사에요 아 진짜 싫어... 저 여우... 지민이가 여주편 안들고 저 여자편 들면 진짜....8ㅁ8....
7년 전
독자31
물망개에요! 저런 스타일 짱싫어요..ㅂㄷㅂㄷ 윤기가 사이다 같은 역할해줘서 속시원해졌네요!
7년 전
독자32
박력꾹이에요 그래 솔직히 저 여자도 여잔데 왜 굳이 옆에 현 여자친구가 있는데 회사 사람들은 좋다고 듣고 있고 계속 하라 그러고 거기다 이정도도 이해 못해주냐고 강요하고 아니 본인들이 저 상황 되보라지 진짜 어이가 없네 망개랑 술떡 이쁘게 연애하기도 바쁜 귀여운 커플인데 왜 다 훼방을 못 놔서 안달이야
7년 전
비회원91.45
지민이바보에요 아 바보같이 착해가지고ㅠㅠㅠㅜ 휴 제맘 같아선 호호 웃으면서 같이 일침 날려주고싶은데 :; 고냥 술병 다 깨버리고 테블 엎구싶네여 후하후하 뚜까패야돼요 앟오ㅜㅜ!!!!!!!!!! 이와중에 한결같이 안 흔들리고 변함없이 다정한 지민이 좋네요 ㅠㅠㅠㅜ 아오아오 저걸 어떡하지 쒸익쒸익 빨리 이 일이 풀렸으면조켔음당 .. 다음편 진짜 기다릴게요 ♥️ㅠㅠㅜㅜㅠㅠ 그리고 노래 넘 좋아요 !!ㅎㅎ
7년 전
독자33
음오아예입니다! 아 저 여자도 짜증나는데 사원들도 짜증나요...ㅋㅋㅋ 뭔 이해를 바라는지... 역지사지로 생각해보면 자기들은 쿨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나 있나?!!!! 아 열받아...ㅋㅋㅋ큐ㅠㅠㅠㅠ 아 너무 화나요ㅠㅠㅠㅠ 아 저런 애가 뭔 데뷔야ㅜㅜㅜ 뭔 리더래ㅜㅜㅜㅠ 회사여 얼른 퇴충하시옵소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고룡입니다!!!!!! 와.. 진짜.. 첫사랑이라는 레나 심했네.. 그냥 레알 대놓고 지금 꼬리를 살랑살랑 거리는 거였네.. 아.. 화가난다...
7년 전
독자35
꺙입니다!허하하 지민이가 얼른 윤기에게 이 사실을 들었으면..ㅜㅜ흑
7년 전
독자36
윤기 너무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여자는 잘 사귀는 애들 사이에 끼어들려고 하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7년 전
비회원173.54
침구입니당 저 나쁜것..........!ㅂㄷㅂㄷ 남준 저것 둘다 첫사랑인데 어쩜 저렇게 다르나요 사회생활하다보면 꼭 있을듯한 인간이라 더 거슬리네요
7년 전
독자38
짜몽이에요 아오 저 여우 정말 보는 내내 진짜 짜증 나고 속이 막 부글부글 거리네요 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민 피디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여우한테 하는 말 하나하나가 사이다ㅠㅠㅠㅠㅠ여주챙겨주는것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3.85
가위바위보에요 레나라는 첫사랑도 왜 저렇게 말을 하는지 모르겠고 회사 사람들도 자꾸 쿨하니깐 괜찮잖아 라고 하는데 솔직히 왜 현남친 이야기를 첫사랑이 마구마구 미화시켜서 말하는데 거기서 쿨할 사람이 어딨냐구ㅠㅠ 술떡 마음 못 헤아려 주는 망개도 오늘따라 쪼끔 밉구ㅠ 민윤기는 좋은 선배의 표본을 보여주는것같아서 설레었어요ㅎ
7년 전
독자40
비비빅이에요! 남준이 처음 만났을 때는 그 차분한 분위기 때문에 그런가 지민이 질투도 귀엽고 오해도 잘 해결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잘 봤는데 지민이 첫사랑이라는 저 여자는 진짜...그와중에 자기가 잘못했던건 또 쏙 빼놓고!!! 윤기라도 없었으면 정말 속 터질 뻔 했어요ㅠㅜㅠ여주가 이 일을 혼자 담아두지 않았으면ㅠㅜㅜ
7년 전
독자41
민슈팅이에요ㅠㅠ
하..제가저진짜ㅠㅠㅠㅠ설마했는데진짜아주작정하고따라와서저러죠
주변반응도진짜맘에안드네요여주가시원하게다풀어버리길바랬지만그도힘드니까요윤기가지민이한테다말하고사원들앞에서지민이가쪽줬으면좋겠다라는생각도들고ㅠㅠ

7년 전
독자42
망개떡맛있졍이에요... 아악!!! 발암!!! 발암이 막 솟구쳐 오릅니다... 이해를 강요하는 거 진짜 어떠한 상황이라도 어이가 없읍니다,,, 제발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맴찢... 맘 아포요...
7년 전
독자44
빠밤입니다 이상하죠 분명 잘못한건 저 레나라는 여자인데 왜 이상하게 지민이한테 화풀이하고싶을까요 눈치없이 계속 괜찮지라고 옆에서 물어오는 직원들도 진짜 눈치가없는건지 일부러그러는건지 여자애혼자떠드는건 어차피맞는말도아니니까 웃기기만한데 그냥 상황이 진짜..
7년 전
독자45
ㅇㅅㅇ에요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이럴줄 아라써 저 여우같은 지지배를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ㅠㅠㅠㅠ빡쳐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언넝 연예계에서 발도 못붙이게 매잘해버랴야돼요ㅠㅠ 박지민 화내기만 해봐ㅠㅠㅠ 누구때문에 이렇게 된건데ㅠㅠ

7년 전
독자46
여주가 크게 사이다 날렸으면 좋겠는데ㅜㅜ너무답답해요ㅠㅠ아무래도 직장이고 지민이 이미지도 있으니까 그렇겠죠?
7년 전
독자47
첫사랑인지뭔지 진짜 짜증나네요 ㅠㅠㅠㅠ 바람펴놓고 뻔뻔하게진짜 여주야 상처받지마 ㅠㅠㅠㅠㅠ 윤기진짜사이다.... 엉엉엉엉엉 ㅠㅠㅠ 마지막에 지민이 목소리 굳었다했을때 심장이 덜컥.. 다음화 너무 기다려져오 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
7년 전
독자48
슈팅가드에요! 저 여자는 현 여자친구 앞에서 그런말이나 하고...ㅂㄷㅂㄷ 진짜 저같았으면 한대 때리고도 남았어요..ㅠㅠㅠㅠ주위 사원들도 좀 너무하고ㅠㅠㅠㅠ 무튼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49
정꾸야 입니다 :)
와 보는 내내 정말 화가 나가지고 와 진짜 레나 정말 너무하네요 진짜 여주 너무 비참하겠어요 진짜 제가 감정이입하면서 화가 나가지고 제가 저 상황이었으면 진짜 화나서 다 엎어버리기는 무슨 저는 소심해서... 여주와 같은 상황이 이어지겠네요 여주 진짜 속상하겠어요ㅠㅠㅠ 지민이랑도 큰 마찰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50
옮이에요! 와 진짜 레나씨 사람이 그러심 안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구마 몇백개 물 없이 먹은 기분이네요 그 분위기 자체가 텍스트 만으로도 너무 화가나구 부들..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ㅁ^
7년 전
독자51
진진❤️이에요
아닠ㅋㅋㅋ현여친 앞에서 남친첫사랑이야기를 누가 듣고싶겟엌ㅋㅋㅋ타이밍 맞춰서 한번 울고 달래주면서 현여친이 이해하냐는식으로 이해 못하면 왤케 속좁냐고 할거면섴ㅋㅋㅋ아 진짜 맘에안든닼ㅋㅋ첫사랑은 첫사랑이짘ㅋㅋㅋㅋㅋ아...후...

7년 전
독자52
삼둥
세상에 레나 너무 사람 화나게 하는거 아닌가요ㅜㅜㅜ 여주가 욕할줄 알았는데 아쉬워여.. 그래도 윤기가 일침해줘서 다행이에요ㅜㅜㅜ 다음화 기다릴게용

7년 전
독자53
단미에요... 작가님... 저 저여자 싫어요... 빨리 사라지게해주세요ㅜㅜㅜ 우리지민이랑 여주 꽁냥한거 보기도 바빠죽겠는데.. 왜 힘들게 하고 그러냐ㅜㅜ
7년 전
독자54
똥똥이
7년 전
독자56
아 진짜 화 나서 잠이 안 와요 아니 뭘 잘했다고 울기를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짜증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이다가 필요해요 가슴에서 뭐가 턱 막힌 거 같아요ㅠㅠㅠㅠ지짜ㅠㅠㅠ
7년 전
독자55
듕듕이에요 하.... 뭐람 저 여자 너무 싫다..... 근데 주변사원들이 더 싫음... 당연히 싫지 이해못해!!!!!!!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내가 왜 짜증이 나냐요 너무 싫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꼬이에요!레난지뭔지 너이..! 우리 술떡이한테 혼나볼래?!!! 동료들도 참 현여친있는데 운명이네뭐네 이상한사람들일세(울컥) 지미나 지금 여주에겐 위로가 필요해.... 그래도 직장이라 끝까지 화안내고 참고 나왔네요.. 으으.. !!!
오늘도 예쁜글 감사히 읽고가요
항상 응원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83.116
[연두]로 신청해요! 진짜 와 아니 같은 여자로서 여자사원들은 이해못할만정 이해할수있는사람으로 치부해버리면 여주로써는 얼마나 기분이 상하고 빈정상하겠어요...할말다하면서 마지막에 미안하다고 말하는 저녀ㄴ도 진짜 핵발암....ㅂㄷㅂㄷ...
7년 전
독자58
맙소사입니다!!아 씨 그 여자 진짜 맘에 안드네요 진심으로 아 진짜 짜증나네 사원들은 진짜 눈치없다 왜그런데 와 그 여자 되게 구질구질하도 찌질하다 진심
7년 전
독자59
미나리에요!
하아 저여자 ㅂㄷㅂㄷ 발암이군여 후하후하 그와중에 지민이는 또 여주가 술마셔서 화내겠져ㅠㅠㅠㅠㅠㅠㅠ끄응ㅇ 융기선배가 다 말해줬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아ㅏㅓ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아ㅠㅠㅠㅜㅜ진ㄴ짜ㅠㅜㅠㅠ왜ㅠㅠㅠ아니ㅜㅠㅠ내가 다 화가ㅏㅏ나네ㅠㅠㅠ진ㄴ짜ㅠㅠㅠ저걸ㄹ 참고ㅜㅜㅜㅠㅠ이ㅏㅏㅠㅠㅠ진ㄴ짜ㅜㅠㅠㅠ직장 ㅠㅜㅠㅠㅠ어휴ㅠㅠㅠ어쩔ㄹ 수 없는ㄴ거긴 한데ㅜㅠㅠ넘우ㅠㅠㅠ화가나구ㅠㅠㅠ아무것ㅅ두 모르는짐ㅁ인이두 화가나구ㅠㅠㅠㅠㅠ어후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61
핑몬핑몬핑몬업입니다! 현여친 앞에서 전여친이 연애담 늘어놓는것도 웃긴데 옆에서 부추기는 사람들은 뭐죠. 나이는 나이대로 드신 분들이 저렇게 몰상식해서야... 너무 화나요8ㅅ8 제가 여주였으면 이미 테이블 엎었을거에요. 레난지 뭐시긴지 얼른 눈 앞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62
여자 진짜 우리 여주한테 왜그래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나중에꼭신청해야겠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아니 저저 눈치없는..! 아 진짜 너무했다... 진짜 미워... 저었다면 이미 한판 하지 않았을까합니다... 진짜 얄밉다..! 저걸 참아낸 여주는 보살.. 술마셨다고 단호해지는 지민이는 뭔가 설리지만 이거 몰라주면 엄청 서러울것같아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19.16
마야에요
오늘 글은 여주가 너무 안쓰럽고 슬픈데...
마지막 지민이의 전화..취했잖아.. 너무 좋다..

7년 전
독자63
몽자몽이예요 진짜 첫사랑이 뭔 대수라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그러는거냐ㅠㅠㅠㅠㅠㅠㅠ 지밍아 와서 니 첫사랑 관리좀해ㅠㅠㅠㅠㅠㅠ 이번편에선 윤기가 제일 좋습니다..... 윤기야 꼬맹이 말고 술떡이는 어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10이나 11화 암호닉.. 끄적끄적 기억해놨다가 꼭기억해놨다가 신청 꼭꼭해야겠어요 저 레나인가 레몬인가 후 정말 화나네요 왜저럴까요 사이다 한방 먹였으면..
7년 전
독자65
룬입니다!!!!!!!!
....와...이번 화 정말 화가 많이 났어여 저렇게여우짓을 하다니!!!!!
이 분노를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정말...와....아니 왜......저기 저 주변 사람들두 이상하네 여자친구가 있는데 막 물어보고 싶은가

7년 전
독자66
아아 무조건 암호닉 신청하기다 나 자신아 윽윽 다음화는 어떻게 기다리져 윽
7년 전
독자67
현실에 존재하는 인물이였다몀 귀싸대기때리고싶달까...여주너무 여린거 아니에요ㅜㅜㅜㅜㅜㅜ가슴미어지게ㅠㅠㅠㅠㅜ어후
7년 전
독자69
융기태태쀼

하 보는내내 너뮤 화나써요 진짜 맴매맞아야해,,,,,후^ㅁ^.....(쓴웃음) 우이 망개랑 여주..(안쓰럽)

7년 전
독자70
뿌앗 미시적 관점이에여!! 저가 암호닉 신청 안돼ㅆ는 줄 알고 두번 신청했나봐여ㅠㅠㅠㅠ죄송해여 자까님ㅠㅠ퓨ㅠㅠㅠㅠ지미니 첫사랑이였던 그 여자...^^!! 정말로 화가 나네요 진짜ㅋㅋㅋ잘 풀리는 가 싶더니ㅎㅎㅎㅎ그 여자도 화가 나지만 주위 사람들도 윤기 빼고 다들 넘나 너무한 것ㅠㅠ예의도 엄ㅅ고 진짜ㅠㅠㅠㅠ현 여친 앞에서 구 여친이 그렇게 주절주절 말하는데ㅎㅎㅎㅎ 이해하고 그러라니ㅠㅠㅠㅠ너무 해써요 다들ㅠㅠㅠㅠㅠㅠㅠ오늘 글도 잘 읽고 가연~!!
7년 전
독자71
토마토마에요!! 아 저여자 저희 이모집에서 키우는, 유독 저만보면 난리치고 짖는 개 이름이랑 똑같이 레나네요ㅂㄷㅂㄷ 아오 저여자가 바로 눈치0 인간이군요!!!!! 아오 우리 여주 마음아프게 만들다니!!!
7년 전
독자72
팅팅탱탱입니다. 아 진짜 저 여자 때문에 속이 부들부들 옆에서 강요하는 사람들도 진짜 답답하고ㅠㅜㅠ
7년 전
독자73
마망고입니다
하..아니 진짜..우ㅏ..맴매파티를해줘야될것같아요 으오유유어 저 같았으면 왜 바람핀거빼놓고말하냐고그랬을것같은데여주가너무착해요ㅜㅜㅜㅜㅜ그래도 옆에 윤기가 있어줘서 다행이네요!!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74
듀크예여ㅠㅜ 하이라이트를 위해서 갈등이 필요한 건 알지만 너무 여우네여! 다시 달달한 망개가 왔으면 좋겠어여ㅎㅎ
7년 전
독자75
감자입니다 왜 아무말도 못해요 답답답ㄷ받바다ㅏ자다바다ㅏ!!!!!!! 이름 치환되있어서 제 이름을 하고 있는 여주는 아무말도 못하고 잇지만 저는 그런 성격이 아니라서 진짜 그냥 답답하네요 허 참 직장이니까 회식자리니까 어느정도 이해는 하지만 술도 취했고 저 쪽에서 나오는 것도 저 모양인데 어떻게 참죠? 혹시 간디..? 하 데리고와!!! 내가 한마디해주게!!!!(분노)
7년 전
독자76

아니 저 여우같은 년이 거야 아주 양쪽 구렛나루를 다 뜯어서 엮어놓고싶네 어디서 질질 짜기는 질질 짜!!!!!(역성) 아 진짜 오랜만에 글 읽다가 화나네요 저였으면 뺨때리고 이미 감방에 누워서 광광 울고있을거예요 하후 세상에

7년 전
독자77
워더
7년 전
독자78
zi렸다 와후 진짜 너무나듀 화가나는구만~! 나였으면 거기서 너가 바람펴서 헤어진거라던데? 라고 폭로햇을거야 라고말하고못하게ㅛ지ㅜㅠㅠㅠㅠ그래도여주는윤기처럼챙겨주는사람있어서좋겠다!! 근데쟤는 윤기가 험한말한것두아닌ㄴ데 왜 울고난리..?제일시정ㅎ
7년 전
비회원151.133
♡6번탄소♡예요!와..진짜 이번화 엄청엄청 감정이입해서 본거같아요...진짜 제가다 화나요 부글부글!!!!!!마지막에 이런부분에서 끊으시다니ㅠㅠㅠㅠ애타요ㅠㅠㅠㅠㅠ흐헌 ㅠㅠ진짜 다음편이 시급해요작가님하아아유유ㅠ
7년 전
독자79
봄봄입니다... 저같은면 그자리에서 소주잔깼는데...너무 착한거 아닙니까...ㅠㅅㅠ...
7년 전
독자81
융융힝이예요! 레나 저거 저럴 줄..하 부글부글..뭐 저런게 다 있는..후 아 열받네요 겁나 몰입돼..뭐 저런게 다 있대요? 지 바람핀거는 얘기안하고.. 옆에 그 계속 쿨병걸린 것 같은 사원? 동료? 선배? 가 더 얄미워요 아휴 진짜 한대 콩 쥐어박고싶네요!!!ㅠㅠ 이번 일도 잘 해결되면 좋게쑴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용❤️
7년 전
독자82
다름
아니 이게... 아 진짜 뭐야 술자리에서... 진짜 싫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짓이 눈에 보이니까 더 그래요... 제가 만약 여주였으면 진짜... 어후 우리 여주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게 하지 말어라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211
라일락입니다 저 여자 진짜 뭡니까 진짜 몇대 맞아서 데뷔 안하고 싶은가봐요?
7년 전
독자83
와장창 아 너무 슬프고 짜증나요ㅠㅠㅠㅠ 또 지민이랑 싸울삘인데ㅠㅠㅠ이번에 싸우면 크게 싸우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84
덤불입니다... 저 여자 보통이 아닐 줄은 알고 있었지만, 저거 정말 엄청난 실례... ㅠㅠㅠㅠㅠㅠㅠ 속이 너무 답답하고요 그냥 ㅠㅠㅠㅠㅠ 왠지 둘 사이에 큰 폭풍이 몰아칠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85
각방쓰면 네가 후회할텐데 짐인아.......ㅎㅎㅎ...지금 여주 맘 엄청 생숭하고 불안할텐데 진짜.. 짐인이 이녀석
7년 전
비회원155.78
위잉위잉입니다.. 아진짜 보는내내 화가 치밀어 오르는걸 참고봤네요ㅠㅠㅠㅠㅠ현여친이 있는자리에서 전여친이 지민이는 내남자였다는걸 강조하는 꼴이라니 (흥분) 지민이가 잘 달래주ㅓ야할것 같아요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ㅜ
7년 전
독자86
눈꽃ss입니다 작가님~ 어머나 지민이 첫사랑씨 왜이렇게 사람을 화딱지 나게 만들어놓나요 ^^ 여주가 너무 착해서 그래 ㅠㅜ 다 여주가 착해서 8ㅁ8 나였으면 멱살잡고 거기에서 깽판쳤을텐데..여주는 부처입니다. 보살부처 보는내내 부들부들...또 지민이때문에 술많이 마셨는데 지미니 목소리 굳은거 보고 오늘 여주 진짜 맘아프겠다 생각했어요. 안쓰럽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87
GIF
(독자상태)=나
아니 기분이 좀 더러워져서....

7년 전
독자88
꾸까에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다음 화 너무 기대돼요! 저 여시 진짜... 한 번 확 혼내주고 싶어요! 아 그리고 암호닉 중복일 리가 없는데ㅠㅠㅠ 제가 잘못 신청했나봐요ㅠㅠ!!
7년 전
독자89
호두마루예요
정말 화가 나네요 진짜 저런 애가 데뷔한다니..ㅋㅋㅋㅋㅋㅋ 인성문제로 물갈이 해야하는 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0
Kuky에요
어떻게 저런 얘기를 하는데 말리는 사람은 없고 죄다 부추기기만 할까요ㅜㅜㅜㅠ 현실도 그렇기는 하지만 데뷔까지 하려는 애 인성이 너무하네요ㅜㅠㅠ 아 빨리 사이다가 나타나기를!!

7년 전
독자91
정콩국 암호닉 확인이요ㅠㅠㅠㅠ 아ㅠㅠ 제가 저상황이였으면 바로 뛰쳐나왔을걸요ㅠㅜㅠ 여주너무 맴찢이야ㅜㅜㅜㅜ하ㅠㅜ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ㅠㅠ
7년 전
독자92
상큼쓰입니다
이런 저 첫사랑 저자식 ㅂㄷㅂㄷ....
용서 할수없다... 저 같아도 술판을 엎었을 거예요... 바람핀 얘기만 쏙빼고... 마지막 망개 말도 뭔가 미워요 ....어서 해결되기를...

7년 전
독자93
보라도리 입니다
와...짓짜 여주 보살이다보살

7년 전
독자94
하늘이에요작가님!!흑 ㅠㅠㅠㅠㅠ여주너무찌통이에요ㅠㅜㅠㅜㅜㅜㅜㅜ 아.다음화 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95
토끼입니다 아니저여자진짜후...화가나요진짜ㅠㅠㅠ사이다가필요해요ㅠㅠㅠㅠㅠㅠ진짜생난리를쳐야하는데ㅠㅠㅠㅠ
7년 전
독자96
새벽이에요! 저 레나 뭐에요... 진짜 별로... 아주 보란듯이 첫사랑 때 얘기 꺼내는 것도 별로고 저 남서원도 별로고 ㅠㅠ 지민인 화나서 어떡하죠ㅠㅠ
7년 전
독자97
야야에요! 하....저 첫사랑.....빨리 잘 해결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98
자까님 저 여자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싫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99
밀키
...(쒸익 쒸익)
저런... 저런..!!! 꼬리 9개 달리도 더 달릴 구미호 같으니라고...ㅂㄷㅂㄷ
화난다....... 한 대 쥐어박고 싶어요 작가니!!!!!!ㅁ
스프라이트 샤워 원해여!!!!!!!!! 작가님만 믿어요 (찡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ㅎㅎ

7년 전
독자100
망개구름
여자아아 저거저거너무화나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ㅜ 윤기가 말해서 조금의 사이다는있었지만 여주야 깽판치치 그랬니ㅠㅜㅜㅜ윤기보다 더큰사이다가 필요해ㅠㅜ오늘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01
와 ㅠㅠㅠㅠ저여자분진짜 ㅠㅠㅠ맴매파티 각인데요?ㅠㅠㅠㅜㅠㅠ엉엉 ㅠㅠ나빳어 ㅜㅠㅜ지민이는 탄소꺼야 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02
슈멬이입니다! 짐니첫사랑 넘나 너무한것ㅠㅠㅠ너무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윤기 너무 사이다구요ㅠㅠㅠ 다음화에선 지민이가 제대로 된 사이다 먹여줬으면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으어ㅠㅠㅠㅠㅠㅠ 가슴아프다ㅠㅠㅠㅠㅠ 여주ㅠㅠㅠㅠ.. 마지막에 지민이랑 전화하는거에서 너무 짠했어요ㅠㅠㅠ 흐너유ㅠㅠㅠㅠ 리더 저거 확.. 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녀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입니다 작가님....제발......다음편이 사이다편이기를..........,.
7년 전
독자104
[뚱이]에요!!!!!!ㅠㅠㅠㅠㅠㅠ휴 지민아........
7년 전
비회원11.236
라프입니다! 여주 얼마나 속상할까요ㅠㅠ 여자 씩씩...가다가 돌에 걸려서 넘어져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6.214
쮸뀨에요! 아구아구ㅜㅜ여주 너무 마음고생이 많아요ㅜㅜ 첫사랑때문에 술 많이 마셔버린건데 지민이가 화내면 진짜 슬퍼요ㅜㅜㅜ
7년 전
독자105
자까님!! 도레미미입니다ㅜㅜㅜㅜㅜ레나느누일부러 사람속을 막막막 긁어놓네요 진짜 한다 때려주고싶은 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망개가있으니까ㅠㅠㅠ
7년 전
독자106
쿠야안녕이에요... 오늘 너무 슬프네요ㅜㅜㅜㅜㅜ 왜 제 3자가 껴서 이해하라 마라인지... 여주의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너무 흔들리지는 말았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7
아 쟤 진짜 짜증나........ 아오
7년 전
독자108
바순희에요ㅠㅠ 눈치 없이 첫사랑 얘기할 때 제가 다 속이 상하네요ㅠㅠㅠ 근데 막판에 지민이가 전화한 거에 다 풀리는 기분ㅠㅠㅠ 넘나 설레는 것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9
아망떼
하너무맘이아파요ㅠㅠㅠㅠㅠ우리여주어떡하죠ㅜㅜㅜ레나 저여자앤진짜나쁜애에요 사람마음에 상처주는말만 딱골라서 하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망개침침입니다! 이번 편은...지민이도 안 나오고 이상한 여자만 나오네요ㅠㅠ 물론 한번에 사이다가 나오는 거 보단 몇번 고구마 먹었다가 나와야 더 시원하긴 하죠!! 진짜 어떻게 사이다가 나올지 벌써 기대되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1
꾹피치에요 저 여자 꼭 제가 알던 애처럼 굴어서 넘나 짜증나네요 으으으ㅠㅠ 얼른 사이다가 나와줬으면 좋겠구..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7년 전
독자112
봉글이입니다 작가님! 아... 여주 진짜 속앓이를 하는게 너무 마음이 아파요... 저 지민이 첫사랑이라는 애는 왜 자기가 여친인듯이 말을 막 꺼내고 그런데요? 제가 다 화나네요!!!!!! 하러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ㅠㅠㅠㅠㅠㅠ 저 나쁜 애 때문에 속도 다 버리고 ㅠㅠ 진짜 저 애랑 여주랑 안 엮였으면 좋겠어요... 우리 여주... 무튼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13
뾰로롱❤️입니다..아..사이다가 필요해ㅠㅠ우리 여주가 말랑말랑하니 순둥해서 일부러 여주 앞에서 저런말하는 것 봐ㅠㅠ내가 대신 뭐라 하고 싶네ㅠㅠㅠ오늘은 지민이도 미워ㅠㅠ
7년 전
비회원206.105
뿌까에요! 하.... 이번화 정말 발암이네요..... 레나는 여주 떡하니 앞에 앉혀놓고 옛날일 들먹이는거도 너무 싫고ㅠㅠㅠㅠ 첫사랑이 뭐 대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 여주 쿨하잖아~ 여주 이해해줄수 있잖아~ 하는 사람들도 넘나 싫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화가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3.41
식염수입니다..아진짜...후...w처럼제가저기들어가서저여자뺨한대만때리고나오고싶어요..후..ㅂㄷㅂㄷ...우리여주도짐니랑운명적인만남급인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여주왜울리죠ㅜㅜㅜㅜㅜ저나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4
짜근입니다 저저 뭐야 저 여자 진짜 맘에 안드네 막 내가 화나고 막막 으으ㅡ으....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15
맴매때찌
아오 저 불여시 진짜....ㅂㄷㅂㄷ.........아오...아오!!!!격하게 때리고 싶네요....!!!!!지민이가 잘못한건 아니지만 오늘은 지민이가 좀 밉네요 제발제발 여주가 저 불여시한테 빅빅엿 한방 먹였음 좋겠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16
뜌입니다 ㅠㅠ 여주 넘나 안쓰러워요ㅠㅠ 지미니는 그것도 모르고 화내고!ㅠㅠ 각장이라니ㅠㅠ 회사 사람들도 밉다ㅠㅠ 여주가 앞에 떡하니 있는데ㅠㅠ 어떻게 그럴수 있죠?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17
무리에요 작가님... ㅠㅠ여주 너무 착한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 말도 못 하고ㅠㅠㅠㅠㅠㅠ 저였으면 ㅠㅠㅠㅠㅠ 그리고 니가 바람폈잖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여주 너무 착해요... 제가 마음이 다 아프네여ㅠㅠ
7년 전
독자118
맞춤형꾹이에요!! 이것은 또 새로운 찌통인가여?ㅠㅠ 이때까지 봐왔던 것 중에 제일 어이없는 여자인듯해요 ㅠㅠ 짐니 화내는것도 심쿵.. 멋짐의 심쿵과 화나서 어쩌지 하는 심쿵 ㅠㅠ 다음편이 너무 궁금합니다 ㅠㅠ!! 이번편도 너무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16.2
베리베리퐁퐁이에여! 하 작가님 저지금 넘나 ㅂㄷㅂㄷ..... 말하는 그여자도 문제지만 옆에서 부추기는 회사사람들....하 화난드아!!!!!!
지민이랑 잘 해결되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레나 정말 화나네요...ㅎㅎㅎㅎ 가서 여주 대신 맴매 파티 해주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윤기 넘나 멋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여주 편 들어주는게 넘나 오빠미 넘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민설탕수육이에요ㅎㅎㅎ아...진짜 저 전여친... 한대때리고 싶네요ㅎㅎ옆에 부추기는 사원들은 생각이 있으신건지..지민아 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감귤이예요 와 진짜 저 여자 바람 피워놓고 저러고싶을까요 후 사이다가 필요합니다ㅜ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239.241
안녕하세요 비데에여..와 진짜 역대급 빡침 저같으면 진짜 머리채 휘어잡고 정말 저런 ..
7년 전
독자123
강여우에요! 지민이 첫사랑 너 왜그러니...지민아 첫사랑때문이야 화내지마로라...
7년 전
비회원199.44
[시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니이게 무슨일이랍니까ㅠㅠㅠㅠㅜㅠㅜㅜㅜ남주니는 그래도 좋게끝났는데 여우꼬리살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미니꾸기에요ㅠㅠ 하 저 첫사랑인지뭔지하는애는맴매파티가필요하네여!! 여주가저런애때문에마음아파하지않았으면좋겟어여ㅠㅠㅠㅠㅠㅠ 이번글도잘읽엇어요작가님!!ㅎㅎ
7년 전
비회원248.197
박지민
세상에... 저였으면 그 선배한테 정색하고 그래도 저건 아니라고 할 텐데.. 현여친 있는 자리인거 알면서 저렇게 얘기하는게... 더 기분나빠요ㅠㅠㅠㅠㅠ 힘내라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알바하는 데 울뻔....ㅋㅋㅋ.....하.... 뭐 저 여자애가 그럴 수도 있따고 생각해서 이렇게 자기 불리한 얘기 쏙 뺴놓고 정치질 하는 건 별루 감흥 없었는데 ㅋㅋㅋ 동료사원들 눈치 진짜 없고 ㅋㅋㅋ 같이 예의 없네요 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5
짐니까까에요!! 아 너무 몰입해서 봤어여 속이 탄다 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6
갤3ㅇㅂ니다!!!
진짜각방 아니겠죠..??ㅠㅜㅠㅠ괜히 저여자애때문레 사이 멀어지고.그런일없겠죠?!?!?!?? 하 평탄했던 커플사이에 왠 불청객이 ㅂㄷㅂㄷ.... 빨리 잘 해결됐으면 좋게5어요ㅠㅠㅠ 작가님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76.253
[원형] 저 하나인데 제가 두번 신청했나봐요ㅠㅠ
그나저나 이 여우같은 기지배ㅜㅜ어떻게좀해주세요ㅠㅜㅜㅠ 사이다맥여주세요ㅠㅠ

7년 전
독자127
다홍빛입니다ㅠㅠㅠㅠㅠ 아 진짜 제가 다 속상하네요 ㅋㅋㅋㅋㅋ 제 옆에있었으면 머리 한대 콩 때려주는건데ㅜㅜㅜㅜㅜ 사원들도 너무 눈치없음이네요 당사자가앞에있는데 (부들부들
7년 전
독자128
와 작가님 고구마100개먹은것 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 저 여자 쌔려블고 싶어여..헤헤 하지만 전 꾹 참고 다음편을 기다리겠어요 회사사람들도 성격 참 거시기하네여 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29
우리집엔신라면
와 진짜 여자 와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불여시중에 갑이네요 그리고 또 주변사람들 반응은 또무ㅜ야 사이다는 윤기밖에 없네요 아진짜 탄소불쌍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ㅜ야 얼른 지민이가 저 불여시를 사이다 먹여줬음좋겠네요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30
봉봉이에요!!어머어머 저 여자 진짜 별로네요!!!확!!!ㅠㅠㅠ여주ㅠㅠㅠ속상하겠어요ㅠㅠㅠㅠ아니ㅠㅠㅠ저기 사원들은 왜 저런데요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그래도 윤기가 잘 챙겨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왠지 지민이가 미워보이는(사실 아무것도 않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31
반존대는사랑입니다에여!!!우왕...저 오랜만에 댓 쓰는 기분이 드는데 기분탓이겠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고3이라 오랜만에 들어와서 정주행 했어옇ㅎㅎㅎㅎ실기가 얼마 안남아서 자주 못들어왔었어요ㅠㅠㅠ여주 너무 힘들것같아요ㅠㅠㅠ저번처럼 스트레스위염생기는거 아니에요?!ㅠㅠㅠ엉엉ㅠㅠㅠ사람들 이런거 이해해주냐뇨ㅠㅠㅠㅠ너같으면 이해해주겠어요?ㅠㅠㅠㅠ여자 맴매파티해야할듯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진짜 여우야ㅠㅠ잘 사귀고 있는 사람앞에서 그렇게 얘기하는 경우가 어딨어요ㅠㅠㅠㅠ저라면 이해 못한다고 하고 그 자리에서 나올것 같아여ㅠㅠㅠ엉엉ㅠㅠㅠ여자 나빠ㅠㅠㅠㅠ지민이랑 여주 각방 안돼여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162
하 저 여자 정말 ㅂㄷㅂㄷ.. 왜 저런 여우짓을.... 하 정말 싫어요! 그래도 윤기가 사이다로 말해줘서 넘나 고맙.. 여주 넘 서러울것가타요 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2
너를위해 입니다ㅜㅜㅜ아 뭐죠....저...
7년 전
독자133
진짜 그 여자 뭣이여!! 현 여친이 있는 자리에서 그게 무슨 추태래??!! 망개한테 전화왔을때 끝나다니...작가님 타이밍 대박ㅎㅎㅎ 다음화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너무재미있게 잘읽었어용
7년 전
독자134
김러브입니다!! 지금껏 중복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살짝 당황했어요...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스토리 또한 흥미진진했습니다! 그 레나인지 뭔지 속터지게 하네요... 왜 인티는 욕 허용이 안 되는 걸까요... 다음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35
[빨간불] 이예요! 으어 진짜 그 여자도 싫고 눈치 없는 선배도 싫고 다 싫어 끄아아 지민아 각방이라고 하지마ㅠㅠ사정이 있었다고..그 여자 진짜 자기가 무슨 여자친군가 윤기가 바른 말 했구먼 울긴왜울어 으아 사이다가 필요해.....
7년 전
독자136
탱탱이에요ㅜㅜ 아 여주야 ㅜㅜ 제가 더 마음이 찢어져요 아우ㅠㅠㅠ 저 레나년 얼른 없애주세여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휘휘에요!!!!! 아 진짜로 저 여자때리고 싶어요 ...... 아 뭔데 자꾸 여우짓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속상할만 해요 완전 ...
7년 전
독자138
[짬뿌] 아 ㅂㄷㅂㄷ저런 예의 밥말어먹은 후..하...뒷편이 시급해요ㅠㅜ
7년 전
독자139
개나리에요 지민이 첫사랑이신 여자분 ..입 좀 닫아요...욕 나오네..참을 인...저 여자분을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ㅠ진짜 마음아파서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0.116
꾸기에요ㅜㅜㅜㅜ어휴 저 여자..진짜..비속어 남발하게 만드네요ㅜㅜㅜㅜㅜㅜ어쩜 저룰수있는지 개인적으론 그냥 시원시원하게 이야기했음좋겠어요 저 이런거 못봐준다고 너무 답답해요ㅜㅠㅠ그래서 지민이가 알아서 해결해주겠죠뭐..ㅜㅜㅜㅜㅜ오늘도 감사한 작가님!하루의반이 넘어 시간이 흐르지만 좋은하루보내세여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아... 진짜 보는 제가 더 눈물이 나올 뻔 했네요 지가 잘못한건 쏙 빼놓고 저런식으로 말하면 여주는 뭐가 되는거죠 진짜... 그나마 윤기가 중간중간씩 중제하고 쓴소리 해줘서 이 정도이지... 정말 .... ㅠㅠ 속상하네요
7년 전
비회원164.210
도손
와...쒸...와....ㅇ진짜 따귀따귀...와.... 짜증나서 말이 으ㅢ·.......!!!!!!!!!!!!!! ㅂㄷㅂㄷ 와..... 어이가 털려도 탈탈 털려서....이ㅡ

7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이에여ㅜㅜㅜㅡㅜㅜ 저 여자 싫어여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ㅡㅜㅠ아이고ㅜㅜㅡㅠ 여자주인공이 답답하기 보단 너무 불쌍해요ㅜㅜㅜㅜㅜ 딱 현실감 있어서ㅜㅜㅜㅜㅡㅜ더 맴아파요ㅜㅜㅡㅜㅜ
7년 전
비회원131.75
바우와우에요
와 진짜 안되겠네 어떻게 여주 앞에 두고 저렇게 태연하거 행동하는 건지ㅜㅜ사원들도 너무하고 진짜 너무 싫어요ㅜㅜ진짜 여주 어떡합니까ㅜㅜ당연히 자격지심 느낄 수 밖에ㅜㅜ다음화에서 완전 사이다가 나오길 바라며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40
퍼플 작가님 브금이랑 너무 어울리는 것..... 몰입 짱짱 됩니더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4.58
감자오빠에요♥ 지가 바람 핀 얘기는 쏙 빼고 여우같은 지지배... 눈치없게 자꾸 묻는인간들은 또 뭐래여.. 아니 생각이없는건가... 여주가 이해 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지들이 판단한데여... 이번화 너므 발암덩어리들이 많네요...
7년 전
독자141
심장이 뛴다에요! 아ㅠ 잘ㄹ읽구갑니다 뭐가쪽팔려 여주야 엉엉 너는 당당해양해ㅜㅠㅠ엉어어으어으어으ㅓ저 여우같은 가시나 ㅠㅠㅠ내가혼내주께ㅠㅠㅠㅠ엉엉엉유ㅠㅠ어..작가님 저기 위에 이름을 대다, 오타나신거같은...(쭈굴) 이름을 대자, 라고 쓰실려고 했던거 같은...(도망) ㅎㅎ...아닌ㄱ..ㅏ...헤헤 오늘도 잘읽구 가요❤️
7년 전
독자142
미끄럼틀이예요. 이번 화 브금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분위기가 참ㅠㅠㅠㅠ 저 여자 뭔가요ㅜㅜㅜ 괜히 나타나서 다시 또 헤집어 놓고 가는게 맘에 안 들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3
슈가슈가윤기룬!
아..아니 잘 사귀고 있는 커플 저렇게 만들면 좋나..?진짜 저런..후

7년 전
독자144
ㅏㅏㅏ우유입니다!!저런 불여시같으니...지미니가 알고 어서 퇴치해줘야 할텐데요....ㅜㅜㅜ저여자 저러다 지민이한테 크게 한번 혼나봐야 정신차릴텐데....
7년 전
독자145
ㅈㅁ입니다
저여자...부들부들ㅜㅜㅜ지민이첫사랑이면 어쩔건데ㅠㅠ다들 다른사람속도모르면서 여주씨 이런거에쿨하잖아 라니 진짜 우리여주ㅠㅠㅠ아너무마음아파여진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56.179
아 진짜 현욕 나오네!!!!!진짜!!!!! 여자도 그렇고 남자사원은 완전 .....회사사람들도 제정신이 아닌듯
7년 전
독자146
망개짐니예요!그동안 일이 생겨 인티 멋들어왔다가 드디어 들어와서 밀린글잡부터 쭉 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다행히 물갈 되기전에 아슬아슬하게 들어왔네요ㅠㅠㅠ ㅠ ㅠ 그동안 덕질도 싈 만큼 바빴는데 이렇게 글 보니까 기붕이 너무 좋아요ㅜㅜ앞으로 자주자주 들어와서 댓글 많이많이 남길게요❤❤
7년 전
독자147
박콩입니다!
ㅠㅅㅠ..안돼..ㅠ 또 또 저 첫사랑인가 뭔가 저 여자 때문에 싸우게 생겼네요 진짜 싫은데ㅠㅠ 아주 작정을 하고 나왔나 보네요 전형적인 여우의 모양처럼 착한 척, 상처받은 척 아무렇지 않게 남의 속 벅벅 긁어대는 모습이 정말..(비속어) 윤기라도 없었으면 진작에 만취해서 성격 나올 뻔 했어요..ㅎ 그 와중에 취했냐고 묻는 지민이 목소리 음성지원 되서 더 설레고 난리ㅠㅠㅠㅠ 싸우지 말아요ㅠ 위로해주세여ㅜㅜ 나쁜.. 암튼. 답답한 속을 팡팡치며..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
망개씨ㅠㅠ술아니여도 각방쓰게생겼어요!ㅠㅠㅠㅠ우리 술떡이 위로가필요해요ㅠㅠㅠ빨리가서 안아주세요ㅠㅠㅠ진짜 여우짓은 왜.눈치빠른사람만아는걸까요ㅠㅠ

7년 전
비회원142.192
저거 진짜 여시같은 년이 지 바람핀거 쏙 빼놓고 얘기하고 사원들도 눈치 드럽게 없네 진짜
7년 전
독자149
627이예요 작가님 완전 끊으시는게 드라마수준 ㅜ.ㅜ 브금이랑 이번화랑 정말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 빨리 지민이가 여주한테 제대로 확신을 주고 저 여자가 그만좀 하길 ㅠㅠㅠ
7년 전
독자150
흐어 작가님ㅜㅜㅜ 잘 읽었어요 진짜 제가 속상하고 그러네여ㅜㅜ마지막에 통화 너무 슬퍼요.. 다음화에 사이다 먹고싶네요 글 진짜 최고!
7년 전
독자151
해피입니다! 아아아앙ㅇ앙아아ㅏㅇ!!!!!!!!! 작가님 저 한번만 출연시켜주십쇼!!! 내 이년을 아아아아ㅏㅇ가ㅏ가가ㅏ각!!! 진짜 나 쟤랑 말싸움한번만이라도 하고 죽고싶다 아ㅡ아아아아아ㅏㅇㅇ 여주야 너가 왜그래 너 당당하게 나가 니가 이해못하면 못하는거지 니가 왜 그래아아아ㅏㅇ유ㅠㅠ 윤기도 있고 너 그렇게 굴면 곁에 있는 사람도 힘들다구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2.107
복숭아꽃입니다! 와 진짜 완전 부들부들거리면서 봤어요 후우 진짜 왜이리 화나게 하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저 여자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 사이다같은 한방 기대할게요!!!!! 그런 한방 없으면 제가 날려버릴거에요.. 쒸익쒸익.. 너무 화나네요 후우 진정할 수 없어요 ㅠㅁㅠ 팍씨!!!!! 데뷔 못 하게 해버릴까욧?!?!!??
7년 전
독자152
으어ㅠㅠㅠㅠㅠ여주야 ㅜㅜㅜㅜ 저여자좀 어떻게해줘 지민아ㅠㅠㅠ흐규 얼른 다음편도 보고싶네요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53
둥이마망입니당~ 아ㅠㅠㅠ 오늘 저 여자때문에 너무 속상하네여ㅠㅠㅠ 지미니는 여주 속도 모르고 또 화나고ㅠㅜㅜ 옆에서 저 눈치없늠 남자사원 진짜 강냉이 다 털고싶네요
7년 전
독자154
럽리입니다 아...정말 속이 부글부글 거려요 자까님!!!! 확마 진짜!!!! 구질구질하게 남들 앞에서 뭐하는 짓인지..! 으아ㅠㅠㅠㅠ헝ㅇ 지쨔ㅠㅠㅠㅠ 지민이가 화내지 않았으면...달래줘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5
진짜...열받네요 아ㅏ하하하!!! 우후후후후ㅠㅠㅠㅠ 하......정말 아아아앜!!!!!!! 저 머리채 잡고 뜯어도 되나여 후후.. 암호닉 놓치지 않게 해주새여ㅠㅠㅠ ㅠ흐아앙
7년 전
독자156
미랑아입니다ㅠㅠ 주변사람도 그렇고 여자애 짜증나서 미치겠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저 사실을 어서 알아줬으면..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7
핑핑이
와 진짜 저 여자 아니 뭐 어쩌자는 거져? 아니 무슨... 심상치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은 그래도 하고 있긴 했는데 이렇게 화가 치밀어 오르는 상황이 될 거라고는... 8ㅅ8 그리고 옆에서 기름을 아주 그냥 들이붓는 저것들은 뭐지요?!!! 아니 이렇게 눈치가 없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눈치가 없는 거 아닌가요 8ㅅ8...? 진짜로 저 사람들이 더 나쁘다구요ㅠㅠㅠㅠ 근데 저 상황에 저렇게 침착할 수가 있다니 정말... 하... 진짜 뒤엎고 싶겠다는 생각이 계속... 직장만 아니었어도 엎었죠^ㅁ^! 저 여자랑 직원 정말 가만둘 수가 없어요 8ㅁ8 진짜 복수를 해야 해요ㅠㅠㅠㅠㅠ 지미나ㅠㅠㅠ 지미나 화낼 생각 말고 좀 도와줘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2
몽마르뜨

와진짜레나 발암...저기서저얘기을 하는건 뭔생각인건지 후하후하..(진정)

7년 전
독자158
솔랑이에요 아니 뮈 저런 여우같은.....ㅂㄷㅂㄷ 사이다가 피료해....!! 융기 그래도 옆에서 챙겨주는거 고맙구ㅠㅠㅠㅠ이번화도 잘보구가요!
7년 전
독자159
연이
아... 저 여우 진짜 모르는 척하면서 기분 나쁘게 만들고 지나치다고 생각 안 하냐!!!!!!!! 쒸익 쒸익.... 니가 지민이 첫사랑인 게 쪽팔린다 쪽팔려!"!!!!!!!!! 쒸익...화를 주체할 수가 엄써.. 저 여자 제가 처단하겠쥽니다.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아진짜 ~^^~ 첫사랑 아 내가다 화난다 하 진짜!!
작가니뮤ㅠㅠ 첫사랑 혼내주세여ㅠㅠㅠㅠㅠ 짜증나ㅠㅠㅠㅜ

7년 전
비회원122.19
엘런이에요... 잉............ 이게뭐야.............
둘이 꿀떨어지는 거 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리가라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7년 전
독자160
아오 저 꼬리백개달린 불여우는 머죠?!
자까님 저 여시를 어서 처리해쥬세요!
진짜 얼마나 비참할까...회사사람들도 너무하네
아니 뭘 얼마나 쿨해야 저걸 이해할수잇댜?어이가없구만 빨리 지미니가 저 여자를 해결해줬으면ㅜㅜㅜ

7년 전
독자161
까꿍♡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 고삼이라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벌써 7화라니...
레나 넘나 화나는 인물인것....어서 처리해주셔요....
와중에 챙겨주는 윤기 최고ㅠㅜㅠㅜㅠ
다음편에는 여주취해서 화난 망개 볼 수 있는건가요?ㅠㅜㅠㅠㅜ
망개 캐릭터가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ㅜㅠㅠㅜ
다음에 들어왔을때는 레나가 처리되어있길ㅎㅎ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62
챠밍이예요 아니 저 여자 뭐예요 빨리 떨어트려주세요ㅜㅜㅠㅜㅜ 일부러 저런 얘기하는거 눈에 다 보이는데 여자가 그만 방해했으면.,.
7년 전
독자163
두부입니다
와 진짜 보는 내내 (비속어)(비속어) 진짜 여우가 아니라 최소 아 욕하고 시ㅍ다 인티러 참네요 옆에서 쿨하잖아? 얘기하는게 더 빠ㄱ쳐 후 지일이면 쿨할수있냐 이새끼들아!!!!!!!!!!!!!!! 윤기 마저 없었으면 어디까지 더 입을 놀렸을지 진짜 찌질하네요 어휴

7년 전
독자164
아.. 너무 짜증나ㅜㅜ 너 뭔데 지민이랑 여주한테그래ㅜㅜ 진짜 책임감없다 진짜 양심이 없어도 너무 없는거아니냐? 불쌍한 척 하지마 토나오니깐 면상이 이쁘면 다니? 진짜 얼척없을려니깐 진짜 도 병이라더니 가관이네 니아 뭐라고 그 딴 말을 짓꺼리고 다니는데 장난하냐? 니가뭔데.... 아오 짜증나아ㅏ아!!!! 진짜 실제에서 그랬으면 진짜 머리카락이고 뭐고 면상이고뭐고 다 날려버렸을꺼야!!! 여쥬야 너는 왜 가만히 있은거야ㅠㅠ 당달하라구 ㅜ 아니라구ㅜ 저년이 지민이찬거라구ㅜㅜ 왜 말을 못해ㅜㅜㅠ 여주야 니가 더 이쁘고 착하고 지민이한테 짜센거 몰라?ㅠㅠ 자신감을 가져 제발.ㅠㅠ
7년 전
독자165
라블리예요 ! 하 진짜 속에서 화가 부글부글 끓어오르네여 ㅠ 흑 여우여우.. 상여우.. ㅠ ㅠ 여주 넘 짠내나여 ..ㅠ ㅠ 다음 화 기대할게융 > . <♥
7년 전
독자166
Rosebud에요 이오 저 여우녀뉴ㅠㅠㅠㅠㅠㅠㅠㅠ나빴어ㅠㅠㅜㅠ
7년 전
독자167
숲늘이에요 아 저 레난지 레반지 화나게 하네여 진짜 저였으면 소주병으로 후리고 그랬를읏
7년 전
독자168
달다입니다ㅠㅠㅠㅠㅠ 여주 짠내... 지민이보고싶네요ㅠㅠ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0.25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저 너무 화나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불여시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한 대 쥐어박아주고싶다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안쓰러워서 어떡하냐구ㅠㅠㅠ
7년 전
독자169
꽃잎이에요! 와 저 여자 뭐지!! 보는내내 계속 화가 부글부글 끓었어요 저 여자도 별로고 회사사람들도 되게 별로네요ㅠㅠ 옆에서 챙겨주는 윤기가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161.91
박침침
레나ㄴ 너 오늘 맴매파티다 쒸익쒸익...

7년 전
독자170
늘품입니다!아...연습생,..후,.진짜 와 아 진짜 짜증나네요ㅠㅠㅠㅠ보는 제가 속이 답답해져요ㅠㅠㅠㅠ진짜 그냥 여우네요 여우ㅠㅠㅠㅠ눈치없는 회사사람들도 싫고ㅠㅠㅠ저 회식자리에서 여주 빼내오고 싶었어요ㅠㅜ그래도 윤기가 있어서 다행이었달까ㅠㅠ다음화에서는 스프라이트 샤워 하고 싶어요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71
예화예요!! 아 저 여자 뭐야 진짜 구질구질해 ㅜㅜ 자까님 저 여자 언제 사라져요 ㅜㅜㅜ 아 지민아 진짜 ㅜㅜ 하 여주야 엉엉 뭐라고 말을 할 수가 없다 에효 다음 편이 엄청 궁금하다 자까님 얼른 보고 싶어요 아 진짜 다음에 어떻게 될까 하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저 첫사랑 진짜 너무 얄미워서 어쩌죠ㅠㅜㅜㅜㅜ 짜증나 죽겠어요ㅜㅜ 지민이가 아닌 여주가 딱 가서 한마디 시원하게하면 소원이 없겠어욬ㅋㅋ쿠ㅜㅜ
7년 전
독자172
히동이에요.. 진짜 저 여자 너무 구차하고 넘 싫네요 진짜.. 옆에 여사원들이 더 싫어요 뭐가 쿨하고 뭘 이해해; 흐엉 저 읽고 울뻔했어요 참은 여주가 진짜 대단한것ㅅ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202.67
명탐정코코에요 와 발암ㅠㅠㅠㅠ여주넘나척한거아닌가여ㅠㅠㅠㅠ저같으면바로쏴붙일거같아여ㅠㅠㅠㅠㅠ아휴 짐니 첫사랑 똥차네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3
융기태태쀼입니다 ㅜㅜㅜㅜ 헐 진짜 너무 재미있는거아닌가여ㅠㅠㅠㅠ아 여우...넘 화나네여ㅜㅜㅜㅜ어어어우엉
7년 전
비회원167.33
영감이에여!!!!
아 진짜 저 첫사랑인가 뭔가 저여자....진짜...
여주가 한소리 했으면 했는데....
다음편 완전 기대되여!!!!

7년 전
독자174
꾸꾸낸내에요 ㅠㅠㅠ 하...여자 진짜 발암.........제가 그 자리에 있었다면..그 여자의 머리카락은 아마 온전시 붙어 있기 힘들거에여ㅠㅠㅠ아이구ㅠㅠㅠ여주ㅠㅠㅠ얼마나 속이 타들어 갈까요ㅠㅠㅠ힝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5
삼월이에요ㅠㅠㅠ저 진짜 짜증나서 울뻔했어요ㅠㅠㅠㅠㅜ근데 딱 윤기가 뭐라고해줘서ㅠㅠㅠ고마워윤기야ㅠㅠㅠㅠ진짜 저여자왜그런데요 와 저게 실제상황이면 저도 여주처럼 아무말 못할것같아서 슬퍼요...★화낼 연습좀 해야겠어요..하...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76
수수태태에요!
여주 슬퍼할때마다 저도 슬퍼지는거 같았어ㅛㅠㅠㅠㅠㅠㅠㅜㅜ
저 여자 진짜 너무 싫네요
옆에서 챙겨쥬는 윤기한테 고맙네요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와.....저 여자 진짜 후.....보는 내내 저까지 다 막 여주 걱정되고 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첫사랑이라는 여자 진짜 제대로 한 방 먹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7
꾸기09에요 아진짜... 너무 화나요ㅠㅠ 여자뭐예요ㅠㅠㅠㅠㅠㅠ 한ㄷㅐ 때리고 싶어ㅠㅠㅠㅜ왜자꾸 여주 손잡아여ㅠㅠㅠ내가 다 불쾌해ㅠㅠㅠ 옆에서 부추기는 사람들도 싫고ㅠㅠㅠㅠㅠ 으진짜.. 회식자리에서 사이다였던 윤기ㅠㅠㅠ 넘좋아요... 어서 빨리 짐니랑 여주랑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네여... 다음 편 너무 기대되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8ㅅ8
7년 전
독자178
뀨기에요 저 여자 뭐에요 참나 지가뭔데ㅠㅜㅜㅜ우리여주를울려ㅜㅜㅜㅜㅜ뿌에에엥ㅜㅜㅜㅠ 진짜 그 자리에서 죽빵날렸어야했는데 하 아니면 윤기가 좀더 사이다날려줬어도됐는데ㅜㅜㅜㅠ 아쉽네요ㅠㅠ 잘 읽다갑니다~
7년 전
비회원140.11
1013
ㅇ아앜 빨리 안 가냐!!!!!!!!!!!!!!!!!! 너!!!!!!!!! 혼난다!!!!!!!!!!!!!!!!!! 진짜!!!!!!!!!!!!!!!!!!!!!!!! 사라져라!!!!!!!!!!!!!!

7년 전
비회원247.226
레고에요!! 이 맴찢..ㅜㅠㅜㅠㅠㅠ 여주 너무 안쓰러워요ㅜㅠㅠ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더니 옆에 직원분들이 더 밉네오..
7년 전
독자179
핫초코입니당 진짜 암걸릴것같아.
진심으로 사람들이 눈치가 없는건지 어떻게 이해를 강요해 대놓고 물먹이는게 눈에 딱 보이는데
당사자가 이해한다고 해도 말리는게 인지상정아닌가 거기서 이해못한다고 하면 쿨하지못하다 이럴거니? 입장바꿔서 생각좀 아오 화나

7년 전
비회원239.64
쀽이예요...우리의 여주가 너무 속상해하는게 보이네요ㅠㅠㅠㅠ 첫사랑 너무한거 아닌가요ㅠㅠ
7년 전
독자180
반별이입니다!!!! 다음편이 너무 궁금하고ㅠㅠㅠㅠ 어떻게 기다릴지 벌써부터 미치겠구요퓨ㅠ
7년 전
독자181
요2예요!!아 정말 저 첫사랑인 얘.....하......진짜 발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마음아프다ㅠㅠㅠㅠㅠㅠ침묵밖에 할수 없고 다른 사람들은 잘 알지도 모르고 한쪽편을 들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41.152
저 여자 진짜 왜 저럴까요ㅠㅠㅠ 진짜 별로에여ㅠㅠㅜㅠ누군가가 사이다 날렸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82
코코팜이애오!!! 그동안 못들어와서 읽지못했던거 다 읽고 왔어요!! 정주행하면서 달달한 두사람 모습에 대리설렘 느끼고 그랬는데 하...진짜 그놈의 첫사랑!!!! 시즌1에서도 첫사랑때문에 두사람 약간의 어긋남이 있었을때도 속상하고 그랬었는데 지금 시즌2에서의 첫사랑은 그때와 비교도 되지않을만큼의 속상함과 그것을 넘어서 고구마 1000개를 먹은듯한 답답함!!!! 특히 이번은 여자가 만만치않아보여서 더 짜증나고ㅠㅠㅠㅠㅠㅠ 진짜 현여자친구를 앞에서 두고 그렇게 과거 이야기를 막 쫑알대면ㅠㅠㅠㅜ 우리 여주 진짜 자존심이 바닥을 뚫고 지구 내핵까지 갔겠어요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더이상 지미니와의 사이가 어긋나지않았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 다음편 얼른 보고시포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24.39
참기름
아 저는 무ㅜㄴ가 다른 캐릭터들과는 다를줄 알았느..ㄴ데 이런 싸가지 바가지 첫사랑이라고 아 진짜 한대만 때리고 싶다 아 발암

7년 전
독자183
윤기는슙슙 이에요! 아 저 여자 정말... 하... 한숨만 나와요 너무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84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이입해서 글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여자너무나쁘잖아요ㅠㅠㅠ여우인데그냥 ㅠㅠㅠㅠㅠ 윤기가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나중에 지미니한테 설명해주겠죠/? 지민이가 미안해하는것도 보고싶지않은데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불쌍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걍 레나 망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5
헐ᅲᅲ못됐다 정말 술떡 안타깝네요ㅠㅠ어서 지민이가 토닥여주길...
7년 전
독자186
호서가예요!!! 시상에 이 폭풍이 몰려올 것 같은 전개는.. 빨리 다음이 궁금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나쁜 일이 없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7
어화둥둥사랑둥이에요!!
끕ㅠㅠㅠ 여주 불쌍ㅠㅠㅠㅠ 저 여시같은 애는뭐람 우리여주울리지마라!!!!!!지민이넘보지말라거

7년 전
비회원69.238
유자차 입니다!! 저 불여우.. 지민이는 여주 맘도 몰라주고 ㅡ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
허.....후아.. 일단 심호흡 좀 할게여..ㅎㅎㅎㅎ제가 지금 속이 부글부글 끓어서..ㅎㅎㅎ아니 저 여우 정말 어떡하죠!! 너무 얄미워요. 굳이 지금 잘 만나고 있는 사람 앞에서 과거얘기를 꺼내다니. 예의가 없네요. 그리고 직원들도 나빠요. 자기일이였음 그렇게 이해를 강요할 수 있었을까요. 이래서 자기가 당해봐야 안다는 거 같아요. 본인이 당해봐야 얼마나 속상하고 화가나고 비참한지 알게 되잖아유. 어유 제가 흥분을..ㅎㅎㅎㅎ 지민이가 이걸 알게 되면 얼마나 미안해할까요ㅠㅠ 휴 레나 망해라!!

7년 전
독자188
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어떡해ㅠㅠㅠㅠ맴찢이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9
민윤기에요 여잠대문에 속 뒤집어지네요..아후 저 캡쳐해서 민윤기신청한거 달았었어요 확인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190
꾸기워니뀨

와 레난가 뭔가 .. 오노 무슨 저런 여우가 다 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여주의 상황은 진짜 ㅠㅠㅠㅠ 지민이랑 술마시지 않기로 약속도 했ㅅ는데 ㅠㅠㅠ 안 먹을 수가 없었겠어요 .. 저 상황에서 어떻게 술의 힘을 안 ㅂ빌릴 수 있었겠어요 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민윤기 ㅠㅠ 넘나 멋져 .. 하 .. 저 여자 너무 싫어요 ㅠㅠㅠ 아오 ㅠㅠㅠ 완전 앙큼해 ㅠㅠㅠㅠㅠ 어유 ㅠㅠㅠㅠ 너 때문에 망개랑 술떡이랑 잘 지내고 있었는데 ㅠㅠㅠㅠ 이런 진짜! 아유 담편에는 꼬옥 풀리길 .. 담편도 기대할게요 자까님 ❤

7년 전
독자191
라온하제에요!!!!아오...사이다가 필요행‥ㅜㅜㅜㅜㅜㅜ제발 다음편에도 그여자가 안나왔으면ㅜㅜ
7년 전
독자192
저 여자도 화나지만 주변 사람들이 더 화나네여 지들이 뭔데 이해를 강요해!!!!!!!!!!! 지민이가 아주 저 여자 사람들 앞에서 창피하게 만들어버렸음 좋겠네요 바람 핀 것도 다 말해버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암호닉 신청하는 날 왔음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93
붐바스틱이에요 아 진심 보면서 제 속이 다 부글부글하네요!!!!!!!! 아우 정말!!!!!!!!!!!!! 그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194
이가탄탄♥ 이에요 ㅠㅜㅠㅠ 여자 넘나 재수 없는 것,, 얄미워죽겠어요.. 회사 사람들도 하나 같이 다 미워죽겠네요 8ㅅ8 지민이랑 잘 풀기를 바랄게요 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7년 전
독자195
와... 와... 진짜 아 저 얼른 사이다가 필요한데요... 발암... 역대급... 고구마 200개 먹은 기분이고... 다음ㅍ편이 시급해요... 지민이의 첫사랑은 정말로... (절레절레)
7년 전
비회원167.71
망개한지민
아오ㅠㅠ 원래 욕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속으로 욕을 한바가지 뱉었네요..저런 발암.. 죽빵한번 날리고 싶다;_; 윤기가 그래도 옆에서 계속 지켜주고 한마디 해주고 그래서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었던 것 같아요 자기한테 뭔 이득이라고 그리 구질구질하게 구는지.. 저도 여자지만 저런 여자들 실제로 많은거 보면 되게 싫더라구요 엎친데 덮친 격으로 지민이와 다툼도 생길 위험에 처하다니..ㅠㅠ 서러워서 어째요 반존대 시리즈 보면서 화나고 걱정스러웠던 걸로는 역대급이었던 것 같아요 찜냐 잘 달래줘..8ㅅ8

7년 전
독자196
저 여자 진짜 아 암생길거같아요 지미나ㅠㅠ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와서 달래줘... 잘 읽고가요 자까님 !!
7년 전
독자198
라즈베리예요 아니 쟤는 무슨 생각으로 와서 아오 진짜 왜 저래요? 주변 사람들이 이해 강요하는 거 너무 싫어요 진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9
존경입니다! 아..아니 정말 저런 진...상............... 용서하지 않ㅇ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예요! 와ㅋㅋㅋㅋ 저여자 뭐예요??? 저 여자도 어이없는데 현여친 있는데서 저런 얘기 받아주고 이해못해주면 쿨하지 못한것처럼 하는 회사식구들도 넘나 별로.... 망개 너는 마지막에 왜 목소리 굳어 왜ㅠㅠㅠ
7년 전
독자200
꽃소녀입니다!!
아진짜 너무화난다ㅠㅠㅠㅠㅠ화나서 내가 다 막 눈물나올거같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1
쿠키(까만별) 이에요!
노트북은 별이 안그려지네요... 방학인데도 바빠서 이제왔더니 글이...! 아니 저 여자는 너무 눈치가 없는 거 아닙니까ㅠㅠㅠ 주변 사람들도 너무했고... 떡하니 지민이 여자친구가 있는데 말리지도 않고 더 부추기다니...ㅂㄷㅂㄷ 주변 사람들이 더 너무했어! 마지막에 망개 화내는 것도... 진짜 서러울 것 같아요ㅠㅠㅠ 꼭 잘 풀렸으면 좋겠어요 엉엉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2
쿠키s에요....
와 진짜 저 욕 끊었는대 순간적으로 욱하고 욕이.....어후
진짜 구질구질하내요...ㅂㄷㅂㄷ

7년 전
비회원190.194
1023이예요~~보는내내 부들부들~~저 여자는 제가 처리해야겠어요 ㅎㅎㅎ여주의 마음도 모르고 지민인 각방이라니.....지민아 너 이럼 안돼~~~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03
회사사람이고 뭐고 눈치가 왜절헥엽ㅇㅇㄴ어ㅠㅠㅜㅜㅜㅜㅜ 맣하는거고ㅠ와ㅜ 딱지한테 유리하게 멀하고 왜 지가 바람핀건 얘기안해 ㅋㅋㅋㅋㅋ어이가없다
7년 전
독자204
플랑크톤이에요!!!!! 아진짜 첫사랑 얄미워서 죽겠어요!!!! 아지민이아아아아앙
7년 전
독자205
자몽쥬스에요 진짜 속터질거같아요....답답해서 마음아파서ㅠㅠㅠㅠㅠㅠ진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6
슈가나라입니다!!
워후...진짜 저...저 여자 정말..제 앞에 있었으면 머리를 잡고....정말 저여자 구질구질하네요 그리고 여사원들도 이해할게 따로 있지 쿨한게 따로있지 뭘...쿨하니까 이해할꺼야 이런거 진짜 싫어요..직원들이 더 얄밉고 다음편에서는 여주랑지미니랑 둘이 꽁냥꽁냥 잘 지냈으면..!!!

7년 전
독자207
빵빵입니다 저 울컥 했어요 아 저 여자 뭐야 뭔데 자꾸 나와서 난리냐고!!!ㅠㅠㅠㅠㅠ아니 그리고 이해못하는거 아니냐고요? 한번 댁이 겪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이해를 할 수 있나 없나ㅠㅠㅠㅠ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답닺해 사이다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

자까님..지민이와의 설렘가득한 연애도 바라지만 저년을 먼저 죽이면 안될까요? 년 아아 욕하면 안되는데,죄송해요..아니 진짜 왜저래요? 아진짜 죽이ㅕㅏ어ㅏ
아오 아오아오 지민이가 이번엔 이해해줬으면 좋겠어요.. 이번엔 다 털어놔서 지민이가 한번 콱 해줬으면 좋겠어요.. 오늘따라 칠성 사이다가 땡기네요

7년 전
독자208
뷔까번쩍입니당 .. 지민이다 오해하지않았으면 좋개써여... 망개야ㅜㅜㅜㅜㅜㅜ알아줘 다음화에 빨리 갈등이 해결되면조케써여 좋은글감사함니당
7년 전
독자209
충전기에요ㅠㅠㅠㅠ여자 진짜 구질구질해ㅜㅠㅠㅠ짐니는 그것두 모르고 각방이라니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7.188
0320입니다 아 진짜 저 여자도 너무 짜증나고 여주도 답답하고ㅠㅠㅠㅠㅠㅠ그나마 윤기가 약하게라도 사이다 터뜨려주긴 했지마뉴ㅠㅠㅠㅠㅠ어휴 다음편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210
인연입니다 'ㅅ' 여주가 정말 많이 속상했겠어요. 지민이의 첫사랑 상대가 나타나 조금 불안했는데 일이 이렇게 터져버렸네요. 아무래도 일하는 곳이 같다 보니 앞으로도 자주 마주칠 텐데 더 걱정되는 것도 같구요. 부디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7년 전
독자211
흐어ㅠㅜㅠㅠ여주어떡햐요ㅠㅜㅜ으헝..ㅠㅜ 저 연습생정말 발암이군뇨.....ㅜㅜㅠ여주불쌍해ㅜㅜㅜ 언제나 좋은글감사해요! 처음댓글달아보네용 감사ㅐ요오!!
7년 전
독자212
허블입니다! 고3이라 자주 못들어와서 자꾸 밀리네요ㅠ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부터 찾았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13
연꽃이어야! 아니 저 여우자식은 왜저런데요 아 화나네 게다가 또 지민이 화내고...ㅠ 싫다 얼른 지민이가 여우한데 뭐라해서 사건 종결시키고 오해풀고 알콩달콩이로 돌아와ㅠㅠ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240.156
망개구름입니다 이렇게 여주는 상처 받게 되는 건가요?그 여자 누군지는 몰라도 제가 대신 막 윤기처럼 쏘아 붙여 주고 싶게 만드네요 눈치는 어디로 말아 드신 건지 너무했네 지민이가 이 사실을 빨리 알아차리면 좋겠어요 그 회사 사람들도 나빠 다 나빠
7년 전
독자214
짐니까까임니당. 이미 끝이 난 관계인데도 다시 질질 끌며 이야기를 풀어놓는 연습생도 맞장구쳐주는 회사사람들도 참 너무해요ㅠㅠㅠㅠ 답답하다 참
7년 전
독자215
하이 슬프게진짜ㅠㅠㅠ 아니 저 여자 원생은 왜 그러는 거죠 왜 자기가 바람피워서 헤어진 건 다 빼고 그런 식으로 말하고 진짜 너무 싫네요 항상 자기가 안 좋게 한 거는 다 빼놓고 괜히 여주 있는 거 다 알면서 착하긴 게 뿡 ㅠㅠㅠㅠ 직원분들은 왜 다들 여주 보고 여주는 쿨하니까 이런 거 신경 안 쓴다고 말하는 거죠 .. 진짜 아 너무 다 미워요 이번화는 윤기 빼고 다 비운 ... 망개는 어떤 건 줄도 모르고 각 방이라고 했잖아요 이러고 ㅜㅜㅠㅠㅠㅠㅠㅠ 흐엉 다음편 보러 전떠여 배낭을 메고 떠나요!!! 예!!!
7년 전
독자216
와 진짜 입에서 욕이나오려고... 그 부추기는 사람들은 뭔지... 유ㅏ.....으아애나다가크내지낭
7년 전
독자217
존경입니다!

내가 대신 얘기해줄게 여주야!!!! 지민아!!! 여주가 너의 첫사랑때문에 술을 마셨어!!!! 그 첫사랑인가 뭔가 하는 애 정말 별나다 정말 허.참... 허....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8
욕할 뻔 했어요 저여자 저런거 싫은데 진짜
7년 전
독자219
꾸기얀 인니다! 저 여자 너무 싫네요...아...눈치도 없고 진짜 아니 어케 바로 앞에서 저렇게 막 얘기 할 수가 있는지 ㅜㅜㅜ 그리고 이미 헤어지고 다 끝난거 저렇게 자랑하듯이 얘기 하고 싶나 ㅠㅠㅠㅠ 여주한테 상처 주면서 까지 저렇게 해야하는지 ㅜㅜ참... 너무 어린건지...여주 너무 속상할거같아요 ㅠㅠㅠ 지민이가 좀 위로해줬음 좋겠네요 ㅠㅠㅠ으어 ㅜㅜ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20
꿈틀이에요!왜 저런데어 옛날얘기를하는지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나빠여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1
뽀야뽀야입니다ㅠㅠㅠㅠ레나 나쁜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해써ㅠㅠ!!!
7년 전
독자222
아진짜 화난다 뭐저런애가다있어 아오 여주기분 한껏 다망쳐놓고 뭐하자는거ㅑ 지가울고 후....
7년 전
독자223
아 저여재 레나인가 겁나 구질구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나중에 쪽팔림 당했으면 좋겠다! 아니 근데 여주가 듣기 불편한거 알고있지않나 사원들은 왜 그런데요? 아나 읽는 내가 다 화나네
7년 전
독자224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25
아 저 여자도 싫고 자꾸 괜찮지? 라며 묻는 사원도 싫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싫네요 진짜 증말,,, 지민아 다정하게 굴어줘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6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간눈물막나진짜아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7
아이고.... 너무 속상하네요... 제가다 짜증나 죽겠어요ㅠㅠ
7년 전
독자228
아 열불나 저 여우.......진짜넘나화나는것...^^...............
7년 전
독자229
저 여우같은 가시나진짜 아주 쫓아대고싶네요!!!!!
7년 전
독자230
아ㅠㅠㅠㅠㅠ보면서 제가 다 울컥했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정하고 저러는거지 근데 바람피웠다는 얘기는 쏙 빼고 하는게 뭐람ㅋㅋㅋ그래도 윤기가 옆에서 사이다 좀 날려줘서 덜 답답하긴 한데 정말 짜증나는 여자네요^^ 여기서 지민이가 여주한테 화내면 정말 안되는건데ㅠㅠㅠㅠ지민아 여주 지금 슬퍼ㅠㅠㅠ위로해줘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1
레나.너 진짜 환장 대환장 아니 여주 멕이는 거냐 진짜 짜증난다...이씨...여주야 망개한테 다 얘기해..아아으으ㅡ아 사이다가 필요합니다...
7년 전
독자232
마음 문들어진다... 그냥 저자리에서 이해를 강여하는사람들한테 한마디 하고싶어진다 기분나쁘진않아여 어디까지 하실진 궁금하네요 ~ 제가 들은얘기랑 맞눈지도 궁금하구^^바람ㅍㄴ냔..하
7년 전
독자233
으악!!!편지녀가 생각보다 엄청난 여시였네요 !!!!! 여주가 너무 불쌍해요 ㅠㅠ 역시 덧붙임에 뭐가 있었어 ㅠㅠㅠㅠㅠ잘 해결되길바라ㅕ 다음편으로 넘어갈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