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보니킴 전체글ll조회 8575l 3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W. 보니킴

 
 
 
 
 
 
 
 




00
 

 

 

 





나를 소개하자면 이제 대학 입학하는 새내기임. 대학교를 가기 위해서 코피까지 쏟으면서 3년을 악착같이 공부를 한 결과 명문대 경영학과에 들어갈 수 있게 됐음.
존나 좋았음!! 근데 문제가 있음. 씨발! 원수같은 친오빠 문태일이 나랑 같은학교라는거임 ㅋㅋ 근데 이 새끼가 의예과여서 부모님이 내가 경영학과 가도 큰반응을 안했음..
항상 사고만 치던 애가 멀쩡하게 대학을 들어갈 수 있다느니 하나님께 감사하다면서 그런말을 해댐. 근데 내가 좀.. 별난 아이였긴 해.
문태일도 만만치않은 흑역사 과거 있음 ㅋ 나중에 이야기해줌. 난 내가 열심히 공부해서 나름대로 대학 잘갔지만 문태일 이새끼는 어떻게 의예과를 갔는지 의문이다.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야 돼지 너 미쳤냐? 왜 나따라 대학교 오냐? 처맞을래? "
 
 
 
 
 
문태일(23) 의예과
 
 
 
 
 
 
" 거기밖에 안붙었는데 어쩌라고 개새끼야; "
 
 
 
 
내 말에 살짝 움찔하더니 발로 내 머리를 꾹 누르는 이 새끼. 진심 죽여버리고싶당! 어릴때부터 문태일이랑 문태일친구들한테 괴롭힘 오지게 당했음 ㅋ
이유없이 ㅋㅋ 그래서 하도 울었는데 울면 더 괴롭히니까 내가 알아서 강해진 것 같았음(?) 그래서 좀 거칠게 자라왔다.. ㅎ
또 아까 말했다시피 문남매는 중2병을 겪은 시기가 있었는데 문태일 담배피는거 보고 나도 몰래 같이 피웠다가 부모님한테 걸려서 혼난 적이 있음.
근데 둘 다 아직도 피는 중 ㅋ 니때문에 못끊고 있잖아. 시발아!!!!! 근데 문태일은 나 끊은줄 알고있음. 걸리면 나 좆됨. 문태일도 화나면 무섭다구..
 
 
 
오늘 오티여서 옷 뭐입을까 고민하면서 전신거울 쳐다보는데 갑자기 문이 열려서 개놀랬음. 씨발 김동영;
 
 
 
 
" 야 내가 노크하고 들어오라고 했잖아. 진심 욕나오네. "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어차피 볼 거 없으면서. 호박에 줄 긋는다고 이뻐지나. 빨리 좀 해 "

 

 

 

 

김동영(20) 영문학과


 
 
 
 
김동영 말에 부들부들 떨리는 이유가 뭐죶? 당연하다는듯 내 침대에 누워서 폰하고 있는 저 새끼가 얄밉다! 저 새끼는 말하자면 부랄친구!랄까!?
내 흑역사와 함께 해준 부랄친구. 얘도 흑역사 만만치않다. 나보다는 아니지만.. 공부할땐 공부하고 놀땐 놀았던 완전 엄친아같은 존재였음.
참고로 나도 그런 쪽(?)이였음. 믿기싫으면 말구.. 중학교때부터 대학교까지 같이 가다니.. 뭔 개떡같은 상황이.. ㅎ 다른과여서 다행이지.
오티만 같이 가는 겸 나를 기다려주는 김동영. 옷 갈아입게 좀 나가주지.. 내 눈치를 보더니 겨우 일어남. 그리고 활짝 웃더니
 
 
 
" 시민아. 나 변한거 없냐? "
 
" 염색했네. "
 
" 이쁘지? "
 
" 엉. 근데 내 머리색이랑 좀 비슷하다? "
 
 
 
 
내 말에 김동영은 인상을 구기더니.
 
 
 
 
" 그니까 재수없다 문시민. "
 
" 뭐? 야 염색 내가 먼저 했어 씨발. "
 
 
 
 
배게 던질려고 하는데 잽싸게 나가버리는 토끼같은 새끼. 옷 겨우 갈아입고 화장하고 겉옷이랑 가방 챙기면서 1층으로 내려갔음.
얼떨결에 다 같이 나왔는데 문태일이 차 있어서 다 같이 차 타고 감. 다 같은 대학이지만 오티장소가 달라서 정문앞에 다 같이 내리기로 했음.
김동영이랑 나중에 만나기로 하고 각자 갈 길을 갔음. 근데 학교가 커서 어디 가야할지 모르겠다능..
 난 그 흔한 과톡도 없었음ㅋ 컴퓨터 안해서 수X휘라든지 그런걸 잘 모른다.. 저쪽에 제법 사람 있길래 거기 근처에 갔음.

 

 

 

" 저기요. 죄송한데 여기 무슨과죠? "

 

 

 

내 말에 어떤여자애가 살짝 흠칫하더니 좀 꺼려하는 표정이 다 드러났음. 내가 아무리 인상이 세보여도 그렇게 티내는거 아니라고..

 

 

 

" 경영학관데요.. 그쪽 경영학과세요? "

 

" 네. "

 

" 아. 그럼 여기 맞아요. "

 

 

 

고맙다고 꾸벅인사를 하는데 저기서 나보고 무섭다고 인상 개쎄보인다는 소리가 들려왔음. 여자들끼리 힐끗 쳐다보길래 나 존나 뻘쭘하게 가운데에 서있었음.

여기 있는 사람들 과톡에서 미리 친해져서 온것 같았음. 아나 씨발.. 오빠한테 좀 가르쳐달라할걸. 나 아싸 될 것 같아서 헛웃음이 나오더라 ㅋㅋ

경영학과 선배처럼 보이던 사람이 우리 출석체크를 하더니 어디론가 데리고 갔음. 강의실이였고 거기서 교수님들 소개하고 간단하게 소개하기로 했음.

 

순간 당황했다. 아니 간단하게 자기소개하는 줄 알았는데 애들이 뭘 그렇게 준비해왔는지 졸라 간지나게 소개함. 나보고 어쩌란겨;

어쩔 줄 몰라하다가 내 차례가 되서 그냥 내 이름만 말하고 잘부탁한다고 하고 그냥 앉음. 갑자기 싸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ㅋㅋㅋㅋㅋㅋㅋ다.

대충 수강신청이나 설명을 듣고 나중에 선배들이랑 친해질 겸 술먹으러 간다고 함. 오티는 대학마다 다른데 1박2일인 대학도 있고 당일치기도 있음. 우리학교는 당일치기!

대신 밤늦게까지 놀기로했나봄. 애들 벌써 다 친해진 것 같은데 나만 혼자인 기분.. 다들 뭔지 알겠니..? ^^ 진심 죽을 것 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써 태연한척 폰 만지작거리다가 김동영한테 전화를 했음. 안ㅋ받음. 아놩..

 

우여곡절 술집에 도착했는데 사람 진짜 많았음. 일부러 구석에 앉았는데 내 옆에 어떤여자가 앉고 내 맞은편, 맞은편 옆에는 남자가 앉았음.

그 여자는 나를 힐끗 보더니 아예 사람없는 취급을 하면서 등돌린채 앉고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내가 뭘 잘못했다고요; ㅠ

님들끼리 친해지면 난... 아싸 각이잖아요. 애써 눈 감고 있었는데 누가 저기 이러는거임 눈 떴는데 어떤 남자애가 잔 들고 있었음.

 

 

 

" 짠 할래? "

 

" .. 어. 그래! "

 

 

 

 

여자든 남자든 상관없다. 나한테 말 걸어줘서 고마울 따름.. 짠하고 나를 보며 웃더니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정재현이야. 잘부탁해. "

 

 

 

 

 

정재현(20) 경영학과

 

 

 

 

 

" 아 나는.. "

 

" 문시민 맞지? 아까 자기소개 할 때 들었어! 처음부터 눈에 띄길래 기억에 남았어. "

 

" 아.. 다들 자기소개도 열심히 준비해올 줄 몰랐어. "

 

" 괜찮아. 나도 너처럼 했어. 야 윈윈. 너도 인사해. "

 

 

 

 

갑자기 옆에 있던 남자애 툭 치는 정재현. 뭔가 싶었다. 옆에 있는 애가 날 힐끗 쳐다보더니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윈윈이다. 혼혈인인데 한국말 서툴다. 이해바란다. "

 

 

 

 

윈윈(20) 경영학과

 
 
 
 
 
 
 
중국인어머니와 한국인아버지 사이에 태어났다는데 뭔 얘가 저래 생겼냐. 얼떨결에 이 두 남자랑 친해졌음.
둘이 원래 친군줄 알았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친해진거라고 한다. 먼 훗날 얘네는 나와 부랄친구가 된다. 이 말은 곧 성지가 됩니다!!!
술을 계속 먹다보니 여자애들이랑도 조금 친해진 것 같았음. 내 첫인상이 무서워서 친해지기 어렵겠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망할 문태일. 내 인생 돌려줘. 너때문에 내가... 이런 꼴이 났잖아. 너만 아니였으면 청순가련미한 여자가 됐을거라고 엉엉!
 
나름 나도 술 쎈 편인데 정재현이랑 윈윈도 주량이 세서 미친듯이 마셨더니 조금 취한 것 같았다. 기분이 업된것 같기도..
실실 웃으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재현이가 일어서더니 바람 쐬고 온다길래 나도 같이 나갈려고 일어섰음. 밖에 나와서 옆 골목길 안에 들어갔음.
 
 
 
 
" 나 담배 필려고 나온건데. 괜찮아? "
 
" 담배펴? 나도 펴. 헤헤. "
 
" 그래? 헤헤. 시민아 나 라이터 없어 빌려주라. "
 
 
 
 
재현은 싱글벙글 웃으면서 라이터 빌려달라고 했음. 이렇게 착해보이는 애도 담배피는구나 싶었음. 취기는 올라왔고 정신은 멀쩡했음..
담배 피면서 서로 잡다한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 나 담배피는거 오빠한테 걸리면 죽어.. 심지어 같은대학교야! "
 
" 그럼 피면 안돼~ 끊어야지! "
 
 
 
막 이런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다른 목소리가 들리는거임.
 
 
 
" 오빠 누군데? 어느과야? "
 
 
 
 
 
화들짝 놀래서 뒤돌아보는데 분명히 우리과 선배였음. 아 일본이름이였던걸로 기억나는데.. 재현이가 꾸벅 인사를 하길래 나도 따라 인사했음.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후배들 겁도 없네. 선배 왔는데 담배 피고 말이야. "

 
 
 
 
 
나카모토 유타(22) 경영학과
 
 
 
 
 
 
" 어..어.. 죄송합니다. "
 
 
 
 
 
재현이랑 눈치보면서 담배를 끌려고 하는데 유타선배가 깔깔 웃는거임.
 
 
 
 
 
" 장난쳐본거야. 나 그렇게 꽉 막힌 사람 아니야. 담배 펴. 괜찮아~ 그나저나 후배. "
 
" 네? "
 
" 너네 오빠 무슨과야? "
 
" 의예과요. "
 
" 공부 잘했나보네. "
 
" 그만큼 또라이죠. "
 
 
 
 
괜히 말했다싶어서 입을 때리는데 유타선배는 뭐가 그렇게 웃긴지 나를 보며 웃고 있었음.
 
 
 
 
" 또라이라니까 문태일형 생각나네. "
 
" ... 엥? "
 
" 응? "
 
" 문태일 어떻게 알아요? 그 새끼가 우리 오빤데? "
 
" 뭐? ㅋㅋㅋ 니네오빠라고? "
 
" 네.. 어떻게 알아요? "
 
" 아 미친 ㅋㅋㅋㅋㅋ 태일이형이 이번에 돼지 한마리 들어온다고 난리피우더니 그게 너였어? "
 
 
 
 
아놔. 문태일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재현이도 웃겼는지 큭큭 웃기만 했음 ㅋㅋ 나도 황당해서 웃음만 나오네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같은동아리여서 아는사이라고 한다. 망할 나에 대해서 뭐라고 이야기한거야? ㅠ 돼지라니; 유타선배는 계속 웃다가 누굴 발견했는지 큰소리를 지르는거임.
 
 
 
 
 
" 야!! 이태용!! 여기 태일이형 동생 있어!! "
 
" 아. 선배 제발.. "
 
 
 
 
 
나도 모르게 선배를 애타게 불렀음 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 다가왔음. 와. 구석에 있어서 누구 있었는지 몰랐는데 저렇게 존나 잘생긴 사람 처음 보네. 썅..
심장이 막 둑흔둑흔 뛰어대는걸..? 이태용이라는 선배는 나를 보더니 갑자기 웃더니
 
 
 
 

[NCT] 걸크 쩌는 새내기인 너심이 쓰는 대학생활썰 00 | 인스티즈 

 

" 얘야? 돼지라니 태일이형도 심했다. 이렇게 이쁜데? "

 
 
 
 
 
이태용(22) 경영학과
 
 
 
 
 
 
나도 모르게 담배를 떨구고 발로 급하게 껐음. 미친 진짜 잘생겼어. 나보고 이쁘대.. 대박이다 진짜. 어쩔 줄 몰라서 어버버거리고 있었음 ㅠㅠ
유타선배가 나를 심각하게 쳐다보더니
 
 
 
 
" 내 생각에 돼지라는 말은 태일이형 애정표현인 것 같애. "
 
" 그런 것 같아. 시민아 앞으로 잘부탁해. 아. 재현이도. "
 
 
 
 
난 고개를 힘차게 끄덕였다. 미친!!! 경영학과 들어오길 잘했다. 내 인생에서 제일 잘한 일이다. 시발.. 감사합니다.
태용선배랑 유타선배는 담배마저 피고 간다며 먼저 들어가라고 했음. 들어갈려고 했는데 갑자기 유타선배가 장난스럽게 웃으면서 날 부르는거임;
마치 김동영이 나한테 장난걸 때의 표정같았음. 아. 불안하다 불안해. 태용선배 안듣게 날 더 구석진 곳으로 데리고 가더니
 
 
 
 
" 시민아. "
 
" 네.. "
 
" 너 태일이형한테 담배피는거 걸리면 좆된다더니 계속 담배 피네? "
 
" .... "
 
" 이걸 어째야되나~ "
 
" 선배.. "
 
" 그래 시민아. 앞으로 잘부탁한다! "
 
 
 
 
 
망할. 내가 꿈꾸던 대학의 로망은 이렇게 날라갔다고 한다. 앞으로 이 사람들과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눈 앞이 흐려졌다고 한다. (주르륵)
 
 
 
 
 
 
 
 
 
 
 
 

말말말(꼭 봐달라능)

 

안녕하세요!! 보니킴입니다.. 여러분 저 기억나시죠?.. 기억날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수시충이지만 불안한 마음에 정시공부를 하느라 못왔습니다. 예. 죄송합니다.. 수능 끝나고 민형이썰 마무리 할려고 했으나.

도저히 못하겠다는 생각에 그냥 아예 글잡자체를 들어올 생각을 안했어요. 근데 인티 들어오면 가끔 글잡이 생각나 결국 글을 싸질렀네요 워후!

예 저 대학생이여서 대학물을 쓰고 싶었습니다 ㅎ 마치 내가 여주인것처럼 ㅎㅎ ... ♥ 이건 프롤로그라고 생각하면 되고요. 1화부터 시작될 겁니다!

그리고 참고로 저는 경영학과 아닙니다.. 와타시 이과생이라능. 보건계열입니다! 이번주는 바빠서 간간히 들어올 것 같고..

이거 마무리를 해야되는데 과연 할 수 있을까? 제가 타지역 대학교를 가게 되어서 기숙사를 하는데 기숙사에서 이걸 쓰면 일코해제 당하자나엿.. 망할..

어떻게든 2월안에 끝내...볼까.. 합니다. 아니면 방학 때 내려와서 쓰던가.. 에이 몰라. 그건 나중에 생각할래여. 그리고 암호닉은 다시 받을게요!

민형이썰로 돌아오지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이거라도 만족해주세여 아잉. 엔시티 컴백곡 무한적아 많이 들어달라능능. 사랑한다능.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이네여 대학왔는데 잘생긴 남자분들이 계속 말걸어주더니 겁나 오예죠...! 남사친이 도영이.. ㅎ..ㅏ 여주 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키야ㅠㅠㅜㅜㅜㅜㅜ넘나 부러운 여쥬ㅠㅜㅜㅜㅠㅜㅜ2ㅠㅜ
7년 전
비회원201.182
헐...겁나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3
헐헐 재밌어여 ㅠㅠ
7년 전
비회원160.30
세상ㅇ애ㅜㅜ작가님..완죠니기다렸슴미다...........맠남동생썰은 이제ㅔ 안쓰시는건가요...?!
7년 전
보니킴
넷..!!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9.14
헉 대학 새내기의 경영 생활 이야기라니... 제가 괜히 다 첫 날처럼 설레네요 [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엔씨티들과 함게하는 대학...❤
7년 전
보니킴
애정님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
자까님 글이 너무 제스탈 ㅠㅠㅠㅜㅠㅠㅠ잘보구가여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9.157
대학교 3학년 울고 가여...... 난 저런 선배 못 봤는대..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5
[키친타올]로 신청할게요 !!
남동생썰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이번글도 많이 기대됩니다!!

7년 전
보니킴
키친타올님 감사합니당!! 흑 죄송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6
워후!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7
핫..넘 저아여ㅜㅜㅠㅠ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
으헣헣헣 너무 재밌을것 같은 예감!! 행복해여ㅠㅠㅠ
7년 전
독자9
[로로] 로 신청할게요!!!!!!!!!!!! 진짜 저도 새내긴데 ㅠㅠㅠ 대학가면 저런 선배 절대x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보니킴
로로님 감사합니다! 절대 없어요..^^ 우리 힘내요^^...
7년 전
독자10
너무기대되여 작가님! 민형이썰도 재밌게 봤는데 이거도 기대할께요ㅠㅠ 암호닉 [밍] 신청할께요 ㅎㅎ
7년 전
보니킴
밍님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1
다..다음편...!!!!!시급해!!!! 프롤 너무 재밌어벌이기.있어요..?
7년 전
독자12
대학교에 저런 남자가 어디있쬬??????????????!!!!!!!
7년 전
독자13
[마끄리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대학에 저런 선배있으면 대학교에 죽치고 앉아있을래요......(오열)
7년 전
보니킴
마끄리이님 감사합니다!! 없어요... 힘들게 죽치고 잇지마요...
7년 전
독자14
[뿅아리]로 암호닉 신청이여! 완전 재밌어요 다음 편이 기대되네여!!
7년 전
보니킴
뿅아리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5
헐 진짜 이거 대작의 스멜이 폴폴,,, 진짜 재밌어요ㅠㅠㅠ퓨ㅠ암호닉 [단테] 신청하구 갑니다!
7년 전
보니킴
단테님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16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작가님!! 앞으로 기대할게요!! 다음 편 바로 보러 갑니당!!
7년 전
독자17
작가님 이렇게 다시 뵙게되서 너무반가워요... 왜 저게 제미래같죠..? 저도 곧 2월이면 오티가는데 아싸각입니다 흑..왜저희학겨에는 저런사람이...비현실적인 엔시티미모들
7년 전
독자18
잘보고갑니다!!암호닉은 [나나]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보니킴
나나님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가 부러워진다 학교에 저런애들이 있어ㅆ으면 얼마나 좋을까ㅠㅠㅜㄴ와우 대박이얔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재밌어요 작가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7년 전
독자20
하 진짜 보고 싶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새로운 소재 가지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그런 의미로 [미녕]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보니킴
미녕님 감사해용 ><!
7년 전
독자21
헐 그럼 민혈이썰은 이대로 끝인가요..?ㅜㅜㅜㅜㅜ 아쉬워요 정말 좋아했었는데 대신 이 썰로 정주행 갑니다!!
7년 전
보니킴
죄송합니당 ㅠㅠ 리메이크나 이어서 돌아오도록 노력해볼게용!!
7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아 진짜 유타 성격 넘 유쾌해서 좋아요 좋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23
여주 대학생활은 꽃이네요!!뷰러워ㅠㅠ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오랜만에 인티접속했는데 작가님의 신작이라니ㅜㅠ 계속해서 쭉쭉읽을게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ㅜㅡ5
7년 전
독자25
여주 대학생활...너무 판타지 아니니? ㅠㅠ
7년 전
독자26
아 인생 넘 행복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잌ㅋㅋㅋㅋㅋㅋ윈윈잌ㅋㅋ말투 너무 귀엽닼ㅋㅋ
7년 전
독자28
추천받아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빨리 정주행 해야겠어요!
7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대학교죠 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왕왕 안녕하세요 늦게보는데 재밌네ㅐ애ㅛ
7년 전
독자31
꺄아아어아ㅏ조ㅡㅓㅇ주행할게요오어오오신알신하고갑니다ㅏ 됴영이바뷰가ㅏ...(≧∇≦)
7년 전
독자32
하앙 캠퍼스물 제 심장 두근두근댑미다 오빠친구들 넘나꿀인것
7년 전
독자33
크... 대학에 저런동기와 선배가 있다면 정말 행복할것같다../
7년 전
독자34
넘나 귀여워ㅜㅜ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5
정주행하러 왔어요!! 여주 너무 부럽다 ㅠㅠ 그리고 항상 윈윈 저 움짤볼떄마다 헉하는...., 너무 잘생겼어요 ㅠㅠ
7년 전
독자36
헐 이런 대학이 어디있나요ㅠㅠ너무 좋다ㅠㅠ
7년 전
독자37
저런 걸크쩌는 친구가 카에게도 있었으면젛ㅎ겟다...아니 그전에 태용이부터ㅠㅠ
7년 전
독자38
대박..저 오늘 처음본 작품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얼른 다음화 보러가야지 ,,,♡
7년 전
독자39
헐 대박 엌퀘 저렁 선배들이 계시지요 어디 학교지요...? 정주행 시작할게요 넘넘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40
왘ㅋㅋㅋㅋㅋㅋ 저 이런대학 갈수잇게해주시면 수능 오조오억번봅니다 ㄹㅇ 아~놔 애들하나같이진자..너무...너무잘생겻어 너무...완벽해 펄펙 이게바로인생의진리지
7년 전
독자41
히익 일환데 벌써부터 재미가 낭낭....잘읽구이써요!!
7년 전
독자42
이야......오빠가 문태일에 소꿉친구가 도영이...이야...여주 진짜부럽네...흑ㅎ르그그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작가님 이런 은혜로운 글을 왜 지금봤죠??!!!! 정주행 시작합니다!!!
7년 전
독자44
대학에..저런..남자..들..없..던..데..여기서라도..대리만족..하고..갑니다..ㅠ아흑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19:20 ~ 4/26 1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