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니퍼 전체글ll조회 11205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 브금은 자동재생 입니다.





어제와는 달리 화창한 날씨였다. 여름의 중반 쯤 온 듯 , 비가 오고 나니 날이 개서 더 더워졌다. 여름이라는 걸 몸소 한 번 더 체험하는 날씨였다.



"잘 먹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더 잘 먹어야 된다는 이태용과 이민형의 전갈에 나는 아침부터 두 그릇이나 먹었다. 내일이면 온다는 그들을 기다리며 미친 듯 밥을 먹는 나를 보던 최상궁이 신기한 눈으로 쳐다봤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그럴만도 하다. 이곳에 와서 이렇게 먹어 본 적이 있었나.


오늘부터 국왕과 친해 질 것이다. 물론 내 마음먹기로만 되는 것이 아니겠지만. 지금 그와 내 사이보다는 나아질 것이라 믿었다. 최악. 지금은 거의 최악이지 않나.


아침을 먹자 마자 칫솔을 물고 양치를 하다, 강녕전에 갈 것이라는 내 말에 놀란 최상궁이 갑자기 어의를 불렀다. 어의가 급하게 달려오더니 나를 진단하기 시작했다.그도 그럴 것이, 평생 안 갈 것 같았던 강녕전에 갑자기 간다고 하지를 않나, 자주 거르던 아침밥을 두 그릇이나 먹지를 않나. 최상궁의 마음이 조금은 이해가 갔다. 내 머리를 짚고, 손목을 짚던 어의가 아무 이상이 없다며 최상궁에게 말했다. 그러자 머리를 갸우뚱 하던 최상궁이 곧 궁녀들을 불러 와 나를 단장시키기 시작했다.


"미친 이게 뭐람."


이곳에도 이런 게 있구나 싶었다. 눈 위에 연분홍 색 색가루를 발랐다. 사실 가만히 눈만 감고 있어서 뭘 한 지는 잘 모르겠다. 그저 나는 눈만 감고, 궁녀들에게 얼굴을 맡겼을 뿐이다. 처음에는 조심스럽던 그녀들의 손길이, 이내 좀 거칠어지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내가 파우더 가루 같은 것에 재채기라도 한 번 하면 그들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듯 했다. 아니 이 사람들이.. 그냥 사람을 바꿔 놨잖아?



꽤 마음에 들었다. 나는 좋았다. 그렇게, 마지막으로 옷 매무새를 확인한 후, 이동혁이 준 비녀를 꽂았다. 



강녕전으로 향했다. 


가는 발걸음은 가벼웠다. 좀 더웠지만 열심히 걸었다. 




이상하게 긴장이 됐다.




*


강녕전에 들어서자 마자 갑자기 더 급하게 밀려오는 긴장감에 심호흡을 해야 했다. 그가 머무는 침소 앞까지 가기까지, 많은 생각을 했다.



그도 이랬을까. 혼자 걷고 있는 나를 보며 이런 많은 생각을 하고, 말을 걸기까지 많이 망설였을까.


그랬다면, 미안한 생각이 들었다. 그는 몇 번이고 내게 말을 걸어 주었으니. 이런 저런 생각을 하는데, 어느새 그의 침소 앞에 서 있는 나를 발견했다. 신하가 큰 목소리로 내가 왔다 일렀고, 국왕은 잠시 대답이 없더니 들어오라 하였다.


문이 열렸고, 나는 그 안으로 들어갔다. 문턱을 넘자마자 고개를 숙여 인사를 했고, 국왕을 바라봤다. 그는 앉아있던 몸을 일으켜 세워 일어나 나를 맞아주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어.. 여긴 어쩐 일로.."

"아, 앉아 계셔도 돼요.!"



그는 적잖이 당황하고 놀란 듯 보였다.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나를 맞아주는데, 앉아도 된다는 나의 말에, 그리고 같이 앉자는 그의 신호에 결국 마주보고 앉아 버렸다.



"혹시 방이 추우신ㄱ.."

"아니에요 더워요! 여름이라.."

"그럼 밥 맛이 ㅇ.."

"오늘 두 그릇 먹고 왔어요..!"


내 말에 작게 아아.. 하며 읊조리는 그였다. 생각보다 괜찮은 사람인 것 같았다. 국왕은.


"그럼 어쩐 일로.,"


내가 꼭 일이 있어야만 오는 사람이구나 라는 걸 느꼈다. 혼인한 지 꽤 됐는데도 그를 찾아와 본 적이 없으니, 그의 입장이 이해가 갔다.


그렇게 나는, 국왕의 조심스러운 질문에



현실에서도 한 번 써 본 적 없는 말을


"어..날씨가 좋아서요..!"



국왕에게, 내뱉어 버렸다.




"산책.. 안 하실래요?'



*



내 말을 들은 국왕은 당황한 듯 동공이 흔들렸다. 그러다 곧 알겠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앉은 지 얼마 안 돼서 다시 일어난 격이었다. 뭔가 이 한마디 뱉었는데, 속이 후련해진 느낌이었다.


아까보다는 햇살이 좀 약해진 것 같았다. 생각보다 안 덥네.


그와 나는 강녕전에서 나와, 나란히 걸었다. 신기했다. 어제 그렇게 마음을 열었다고 해야 하나. 무튼 그러고 나니 국왕이 그렇게 싫지 않았다.



"원래 오늘 하실 일이 무슨 일이셨어요?"

"그저 가져온 상소문을 읽고 건의할 내용을 판단하는 일이었어요."



그의 말에 이번에는 내가 아아.. 하며 작게 말했고, 그는 "큰 일 아니에요. 서두르지 않아도 되는 일이에요." 하며 덧붙였다. 속으로 웃음이 났다. 혹여나 내가 저를 빨리 보낼까 내게 하는 말일까. 만약 그렇다면, 그는 꽤 귀여운 사람이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중전께서는 오늘 뭐 하실 계획이셨습니까?"



그는 이제 나를 보기 조금 익숙해진 듯 앞만 보지 않고 나를 보며 말을 이어갔다. 끝까지 내게 하대를 하지 않았다. 오히려 내게 존대를 쓰며 존중해 주는 듯 싶었다.



"저..솔직하게 잘 모르겠어요. 아직 무지인 것 같아요."

".."

"할 일이 없어요.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전부 다 모르는 사람들 뿐이고.."



그에게 처음으로 솔직하게 내 이야기를 했다.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심심하다. 이민형이나 이태용이 오지 않으면, 나의 하루는 노잼이었다. 그냥 저냥 아무 생각 없이 교태전에 짱박혀 혼자 시간 보내는 게 일상이었다. 




"궐에 아는 사람이 왜 없어요."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나 혼자만 알고 있던 중전이셨나."



꽤나 장난스런 말투로 내게 말을 걸어오는 그였다. 갑자기 훅 들어오는 그에, 당황한 내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그를 쳐다보자, 다시 할 말을 이어나가는 그였다.


"한가합니다."

"..네?"

"아는 사람. 있잖아요 여기."

"..?"

"자주 보러 오세요. 아님, 내가 갈까요?"



그의 말에, 당황한 나는 아니에요 제가 갈게요! 하며 고개를 저었다. 그런 내 반응이 재미있다는 듯 웃음을 참는 그가 보였다.



꽤 괜찮아진 날씨에, 부는 바람까지. 날씨는 모든 게 완벽했다. 아직 몇 마디 나눠 보지도 못 한 국왕인데, 고작 이 몇 마디가 무슨 그렇게 큰 역할을 한다고, 마음이 편해졌다.


그는 내게 계속해서 말을 걸어왔다. 이곳에 오기 전 나는 어땠는지, 그리고, 내게 약속까지 해 주었다.



"아, 몸종. 중전이 전에 사가에 계실 때 두었던 여자 몸종을 궁녀로 들여 중전의 옆에 붙여 드리겠습니다."

"진짜요?!"


미친. 우리 어영이. 어영이가 궁녀가 되는 것이다. 그러면 이제 하루종일 붙어 다니면서 내가 많이 챙겨 줘야지. 신이 났다. 와 씨. 어영이 본다.. 아까보다 눈을 더 크게 뜨고 진짜요!? 하며 묻는 나를 보며 결국 그가 고개를 끄덕이며 참았던 웃음을 터뜨렸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그의 얼굴이 드디어 눈에 들어왔다. 무슨 피부가 저렇게 하얘. 하얗긴 진짜 하얗다.


이동혁이 밖에서 운동만 할 것 같았던 예쁜 구릿빛 피부였다면, 뭔가 국왕은 운동하고는 거리가 멀 것 같은 상이었다. 인간 복숭아가 여기 있었어 세상에.



"그렇게 빤히 쳐다 보시면, 조금 부끄러운데요."

"아, 죄송합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죄송해 하지 마세요. 힐끔힐끔 보시지 마시고 눈 맞추고 보고 싶어서 드린 말씀이니까."



미친, 인간 복숭아가 아니라 인간 불도저다 불도저. 저 얼굴을 하고 훅 들어오면.. 그러나 나는, 곧바로 그 생각을 지워야 했다. 그저 생각만 했을 뿐인데 이동혁이 떠올라서. 물론 그 생각도 지워야 했지만. 지금 이곳에서, 이 상황에서 내가 해야 할 일은 국왕과 친해져야 했다.




나를 위해서, 국왕을 위해서.



*


아 미친, 아까 누가 오늘 날씨 좋다고 했어. 과거의 내가 그랬냐? 과거의 성이름 뺨 대.


갑자기 햇빛이 세게 내려왔다. 진짜 존나 더웠다. 괜찮아. 이 정도는. 했던 내 성격이 점점 하향하는 소리가 들려 왔다. 금방이라도 욕이 입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


더워서 인상을 찌푸리자, 그가 내게 물어왔다. 많이 덥냐고. 아니라는 나의 말에 그는 안으로 들어갈까요. 하며 한 번 더 묻는다. 내 대답은 이번에도 아니요 였고.


뭔가 이 상황 속에서 안으로 들어가면 다시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다. 지금까지 이어온 좋은 분위기들이 깨지고 다시 적막해질 것 같은 그런 느낌. 그는 내 대답에 씩 하고 웃더니 



뒤에 따라오는 궁녀들과 신하들이 신경쓰이는지, 잠시 뒤로 떨어져 걸으라 말했다. 그리고는



나를 자신을 바라보게 돌려 놓고, 내가 더울까 자신의 두 손을 모아 그늘을 만들어 내 이마 위에 갖다 대는 그였다.




"굳이 친해지려 제게 맞추려 노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


웃으며 내 그늘을 만들어 주다, 갑자기 들어온 그의 말에 당황해서 네? 하고 되물으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노력은 제가 해야죠."



그 예쁜 얼굴을 하고서 내게 그러더라.



어쩌면, 국왕과 사람과 사람 사이로




꽤 괜찮은 친구 사이가 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안녕하세요 니퍼입니다! 와 힘들었던 한 주가 지나갔어요 ㅋㅋㅋㅋ! 어.,. 오늘 내용 괜찮았나요 ㅠㅠ. 오늘에서야 느끼는 민형이 분량.,. 다음 편에 민형이 꼭.,! 근데 여러분, 혹시나 민형이 분량 때문에 걱정? 하시는 분 계시면 그런 걱정 하지 마세요!! 제목 앞에 [정재현/이민형/이동혁] 인 이유가 꼭 있어요! ^0^..! 희희.


요즘 날씨 갑자기 확 더워졌지 않아여? 저 지금도 방 문 열고 글 쓰고 있는뎀! 제가 감기 조심하세요! 했었는데, 이제는 추워서 감기 조심하세요가 아닌 어, 덥다고 찬 바람 막 맞으시다가 감기 걸리지 마세요!!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416, 잊지 맙시다.



♥ 암호닉 ♥

[ 이불킥 ♥ 루나 ♥ 우왕 ♥ 민형맘 ♥ 다솜 ♥ 백설탕 ♥ 슈비두바 ♥ 해맑음 ♥ 민블리 ♥ 뿌뿌 ♥ 무우민 ♥ 스청 ♥ 안돼 ♥ 새벽 ♥ 뎅장찌개 ♥ 또이또이 ♥ 냠냠펀치 ♥ 유타유타 ♥ 라망 ♥ 한뎨 ♥ 약간 ♥ 자유시간 ♥ 복쯍아보기 ♥ 미니 ♥ 캐나다 갈맹이 ♥ 르래 ♥ 알럽 ♥ 갓재현 ♥ 마크리썬 ♥ 유끄리 ♥ 세일러문 ♥ 맠냉리 ♥ 햐야랴 ♥ 마크리유끄리제프리 ♥ 해짜니 ♥ 무민 ♥ 향기 ♥ 마스크 ♥ 청각 ♥ 닻별 ♥ 동혁오빠 ♥ 시민 ♥ 하늘 ♥ 뿡빵 ♥ 쎼로 ♥ 돈까스 ♥ 베리믹스 ♥ wuwu ♥ 달탤 ♥ 2월2일 ♥ 꿍태 ♥ 식빵 ♥ 망고망고 ♥ 뭉게구름 ♥ 통통쀼 ♥ 오마깟 ♥ 피톤치트 ♥ 보호 ♥ 달팽이꽃 ♥ 몽글몽글 ♥ 요귤 ♥ 오바 ♥ 동동 ♥ 잰잰 ♥ 0701 ♥ 다콩 ♥ 문스트로니 ♥ 도넛 ♥ 그래도 ♥ 해움 ♥ 지성맛빼빼로 ♥ 애몽못놔엉엉 ♥ 이주☆ ♥ 오동통 ♥ 신문화 ♥ 북마크 ♥ 자몽에이드 ♥ 갈맹갈맹 ♥ 0303 ♥ 로로 ♥ 태요미 ♥ 마농쭈 ♥ 통통 ♥ 우린 ♥ 짝사랑 ♥ 마꾸리 ♥ 동그리 ♥ 몽구 ♥ 마그마 ♥ 녜크 ♥ 바람꽃 ♥ 쀼뿜 ♥ 션 ♥ 슝이 ♥ 미나리 ♥ 천민건시 ♥ 곰곰 ♥ 바나나 ♥ 맠냉이 ♥ 잰 ♥ 하이잇 ♥ 망비 ♥ 숭아재현 ♥ 공오 ♥ 명언 ♥ 노랑 ♥ ㅇㅇㅈ ♥ 763 ♥ 캐내디언 ♥ 우주 ♥ 길성이 ♥ 꼬막 ♥ 0802 ♥ 정팀장 ♥ 달덩이 ♥ 9575 ♥ 나인 ♥ 크림치즈빵 ♥ 도토리 ♥ 또잉 ♥ 도랑 ♥ 맑으리 ♥ 데미소다 ♥ 수박수박 ♥ 초코애몽 ♥ 경찰차 ♥ 스무디 ♥ 맹이 ♥ 달달문 ♥ 3405 ♥ 봉구 ♥ 부장 ♥ 오센치 ♥ 맠냥이 ♥ 하루한입 ♥ 니나니노 ♥ 최고야짜릿해자몽 ♥ 야호야호 ♥ 지성이오빠 ♥ 트레이드마크 ♥ 공백 ♥ 슈시 ♥ 애슐리 ♥ 나나 ♥ 햇짠쀼 ♥ 골로깔리 ♥ 자몽몽몽 ♥ 규규 ♥ 맑음 ♥ 현재진행형 ♥ 돌아애몽 ♥ 폴리 ♥ 2080 ♥ 오른 ♥ 나나 ♥ 나비야 ♥ 코랄 ♥ 미얔미얔 ♥ 맑크으리 ♥ 우리집티비 ♥ 호오롭 ♥ 네오 ♥ 전봇대 ♥ 스트로니 ♥ 감탄사 ♥ 하나육 ♥ 타르 ♥ 일감일감 ♥ 밤편지 ♥ 쵸비쵸비 ♥ 틀 ♥ 도릉도릉 ♥ 해리포터 ♥ 백숙 ♥ 미녕큐 ♥ 시노시작 ♥ 윤오윤오 ♥ 바니 ♥ 한결 ♥ 푸린 ♥ 리뮬 ♥ 두유 ♥ 여우별 ♥ 갓시 ♥ 마끄리이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1  199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격스럽다.. 작가님.. 저 방금까지 정주행 하고 있었거든요..? 다음 편 읽으려고 들어갔는데 새 편 올라왔길래 바로 선댓부터 날렸어요! 정주행 다했습니다! 현생에 치이느라 이제야 다 읽네요(◞‸◟ ) 오늘은 재현이 편이네요! 여주랑 재현이랑 꼭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해요 실제로 저런 잘생긴 친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현실은.. (입틀막) 여주랑 재현이가 오늘처럼 어색하지 않고 언젠가는 웃으면서 장난칠 수 있는 날이 오기를(๑•̀ㅂ•́)و✧
7년 전
독자14
애몽 짜릿해..! 늘 새로워!
7년 전
니퍼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방금 저 이모티콘 보고 왔어요!!! 헝헝 넘 좋아요. 재현이 원하는데 현실은..(입틀막 22). ㅋㅋㅋㅋ 언젠가 꼭 둘이 친해져서 장난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자까인 저도..희희.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ㅠㅠ댓글에서 성의가 보이는,.,,.,감동이에요 희희 좋은 하루 되세요 독쟈님 '_!!!
7년 전
독자24
헉..! 작가님..!( ⁰▱⁰ ) 하.. 암호닉이 아닌게 서럽네요! 작가님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๑ᵒ̴̶̷͈᷄ᗨᵒ̴̶̷͈᷅)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귀여우신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아 노트북이라 이모티콘이 없는 게 서럽네요 전 헝헝..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2
무우민
7년 전
독자3
세상에..세상에 드디어 여주가 재현이랑 친해지려고 노력을 하는군요ㅜㅜㅜㅜ재현이가 자기가 노력하겠다는 말이 너무 설레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니퍼
무우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 쏘스윗 아닙니까 헝헝..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4
달탤입니다!ㅠㅠㅜ오늘 재현이랑 미친듯이 달달하네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일주일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오늘 신알신 울려서 쪽지함 봤는데 왠지 애몽이라는 제목이 갑자기 아련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이상했어요ㅠㅠㅜ! 재현이랑 친해지려고 하는 여주도 너무 예쁘고 오늘 스토리는 진짜 달달터지고 좋았읍니다ㅡㅜㅠㅠㅠㅠㅠㅜㅜ乃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비록 저는 현생에 치여서, 밤샘각이지만..ㅎㅎ 애몽은 늘 비타민이랍니다ㅠㅠ싸룽해요❤❤
7년 전
니퍼
달탤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일주일동안 힘겹게 지냈습니다 헝헝.. 오늘 달달터지고 좋았다닛..감사드려요! 제 정신적 지주님 ㅠㅠ헝헝. 오늘도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하셨듯 항상 행복한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여 달탤님 헝헝. ♥♥ 좋은 한 주 되세요 ♥♥♥♥
7년 전
독자5
[밝게빛나라]암호닉 신청합니다!
흐어 재현님 너무 달달한거아닙니까ㅠㅠㅜㅠ겁나 설레네요오오....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니퍼
죄송해요 독쟈님..! ㅠㅠㅠ암호닉 신청은 현재 받지 않고 있습니다 헝헝. 우리 3창 ㅏㅁ호닉 신청 때 웃으면서 봬요 :>!!!! 많이 부족한 제 글 좋아해 주시고 다음 편까지 기대 해 주신다니 ㅠㅠㅠ감사드려요!!! 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1!!!
7년 전
독자6
유끄리요 유끄리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애몽이 보고싶었어요ㅠㅜㅜㅠㅠ잉잉ㅇ쟂니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첫만남 이후로 맨날 짠내만 나던 우리 재현이가ㅠㅠㅠ너무 설레요 일단 정재현 얼굴 너무 설레구 대사도 너무 설레고 분위기 매우 몽글몽글 좋구여 여주 너무 귀엽구 작가님이야 뭐 항상 대박적이시구ㅜㅠㅠ역시 제 사랑글 애몽씨..ㅠㅠㅠ애몽씨와 함께라면 월요일도 두렵지 않아요ㅠㅠ시험은 좀 두렵지만.ㅠㅠㅠ그래두 심적 안정을 찾았으니 공부를 열심ㅎ.....할 수 없죠..제 심댱이 이렇게 우당탕탕하는데ㅠㅠ작가님은 제 일요일 요뎡님이에여....월요일 잘 보내라고 선물주시는 에인젤....Angel..
7년 전
니퍼
유끄리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죄송해요 더 일찍 오고 싶었는데 현생에 치여 사느라 그만 ㅠㅠㅠㅠ. 분위기 매우 몽글몽글 ㅋㅋㅋㅋㅋ 시험.,시험.,.Aㅏ? ㅋㅋㅋㅋ 일요일 요정 ㅠㅠㅠㅠ 해도 돼요? 유끄리님은 애몽 댓글 요정 하세요 헝헝 ㅠㅠㅠ. 월요일 잘 모내라고 선물 주시느 에인젤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귀여우시면 어떡해요!!!!!! 빨리 오고 싶게!!!! 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 희ㅡ히
7년 전
독자7
오모오모 세상에 와ㅠㅠㅠㅜㅠㅠㅠ 저 정재현한테 제 목숨까지 투자할수있을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 어쩜 좋아ㅠㅠ 왜 현실세계엔 이런남자가없을까요...☆☆ 재현이같은 남자 만나서 모솔 탈출하고싶습니다ㅠㅜ엉엉ㅠㅠ 오늘도 이렇게 달달한 글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날이 점점 따숩따숩 해지네용! 니퍼님 항상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총총❤❤
7년 전
니퍼
목숨투자 ㅋㅋㅋㅋ어 잠시 좀 위험한 독쟈님..? ㅋㅋㅋㅋㅋㅋ현실세계에서 이런 남자 찾으려면 ㅠㅠ지구 한 바퀴 돌고 또 돌아야 돼요 헝헝.. 항상 좋은 하루 보내겠습니다 독자님께서도 항상 행복한 하루 ㄷ보내세요 ♥♥! 독쟈님 댓글이 더 ㅋㄴ 선물인에요 ㅠㅠㅠ♥♥
7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짜릿해자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이라 공부하다가 알림떠서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 생각나는 여주가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그치만 여주가 동혁이 잊지말았으묘뉴ㅠㅠ동혁이에 대한 감정 그대로였으묘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지만 재현이 생각하면 또 맴찢이고 으에엥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도 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분량은 기대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독자를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최고야짜릿해자몽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와 공부 열심히 하시는 ㅠㅠ멋져욧.,. 여주가 동혁이 안 잊고 재현이랑 알콩달콩하면 또 힘들게쬬..?!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형이 분량 기대 하셔야 돼요! 왜냐 너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사랑으로 칠게요 희희 사랑의 매.
7년 전
독자9
[쀼뿜] 입니당!!! 오늘도 역시 재현이는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쀼뿜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 이제 그냥 쏘스윗남 아님미까..,? 애정 팡팡 들어가요 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10
맹이 입니다 !
아 브금 너무 간질간질 하고 오늘 글이 전체적으로 간질간질 하네여 ㅠㅠㅠㅠ 재현이가 좋아하니까 너무 좋은데 아 동혁이 잊을 수 없는 이동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 생각이 계속 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글도 너무너무 잘 읽었고 너무너무 재밌어요 !!!!! 민형이의 앞으로의 분량도 너무 기대되고 응앍 사랑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니퍼
맹이 님 안녕하세요! 글 전체가 간질간질 ㅜㅜ 표현 너무 예쁘세요! 항상 너무너무 잘 읽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ㅜㅜ ♥ 항상 감사드려요 맹이님!
7년 전
독자11
우왕
재현아ㅜㅜㅜㅜㅜㅜ
재현이 넘 스윗한 사람이잖아요ㅜㅜ 현실에 저런 사람이 있다면 친해지지 않을 수가 없겠네용 자기가 노력해야한다고 말해주는 사람이라니ㅠ 담편에는 민형이가 많이 나온다니 기대됩니다!!!!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ㅜㅜㅜ 담ㅎ편 지금 쓰고 있는데,, 희희 노력해 볼게요 독쟈님깨서 ㅝㄴ하시니까 !!! 희희 항상 좋은 ㅅ글 감사드리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12
wuwu입니다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근데 재현이도 너무좋고 세상에ㅠㅠㅠㅠ넘나스윗..❤

7년 전
니퍼
wuwu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스윗킹들 아닙니까 헝헝.. 좋은 댓글들 ㅏㅇ상ㅇ 감사드려요 ㅠㅠㅠ 근데 저 쵸큼 궁금한 게 이ㅛ는데 독쟈님 암호닉은 우우라고 읽는 건가욧...?
7년 전
독자13
복쯍아 보기에요 ㅜㅜ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네요 ㅜ사실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작가님만 목빠지게 기다렸나 봅니다 ㅋㅋㅋ재현이 너무 스윗 갑 아닙니까? 작가님 때문에 현생불가에요 ㅜㅜ 작가님도 문 너무 오래 열고 계시지 마시고 꼭 문 닫고 주무세요!!
7년 전
니퍼
복쯍아보기 님 안녕하세요! ㅠㅠ 제가 너무 늦게 왔죠..? 헝헝. 현생불가라니..! 좋아해야 하는 부분일까요 전 좋아할래요 ㅠㅠ 제 글 좋아해 주시는 거니까 헝헝. 항상 감기 조심 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15
흑 공부한다고 아직안자고 버틴 나 칭찬해ㅜㅠ 선댓달고 후딱보러갑니다ㅜ
7년 전
독자17
아 다읽었어요ㅠㅠㅠ 아껴읽엇는데 평소에 속독왜 연습했죠 나레기ㅠㅠㅠ 오늘 첨 추천받고 읽엇는데 넘재밋어서 정주행햇어요ㅠㅠㅠ근데 신작이라니ㅠㅠㅠ저 정말미쳐요ㅠㅠㅠ 아그리고 암호닉신청은 언제 받으시나요ㅠㅠㅠ 저 암호닉 신청하고싶어 죽겠어요ㅠㅠㅠ 아 뭔가 동혁이 생각할때마다 너무 아련하네요ㅠㅠㅠ자까님최고에요ㅠㅠㅠ
7년 전
니퍼
속독 ㅋㅋㅋㅋ연습 ㅋㅋ넘귀여우신 ㅠㅠ 헐 추천받으시구 저 날 딱 정주행!! 감사드려요 많이 부족한 글인데 ㅠㅠㅠ. 암호닉 신청은 아마 조금 시간이 지난 후에 받을 것 같아요! ㅠㅠ 받은 지 얼마 안 돼서 헝헝.. 독쟈님이 더 최고십니다 ㅠㅠㅠ헝헝. 감사드리고, 우리 이따 봬요!!!
7년 전
독자70
사랑해요 엉엉 절가져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ㅠ루팡 할래요 너무 귀여우신 헝헝 ㅠㅠㅠㅠ
7년 전
독자71
니퍼에게
연예인 답장받은기분이에료ㅠㅠㅠㅠㅠ 저진자 정주행 두번 반바퀴돌앗어요ㅠㅠㅠㅠ평생연재해주세요ㅠㅠㅠ

7년 전
니퍼
71에게
와 정주행 두 번 바바퀴나 ㅠㅠㅠㅠ진짜 감사드려요 헝헝 사랑해여 ㅠㅠㅠㅠㅠ 22화 올려써요! 희희

7년 전
비회원248.75
2월 2일입니다! 재혀니 넘 스윗하고 ㅠ 브금도 넘 좋아요~! 오늘 현생에 치였는데 ㅠㅠㅠㅠ 애몽 덕분에 힐링할 수 있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7년 전
니퍼
2월2일 님 안ㄴ녕하세요! ㅠㅠ헐헐브금칭찬 감사드려요! 행복한 ㅇ니퍼,.,,. ㅋㅋㅋㅋ 제가 더 사랑해욧!!!!!
7년 전
독자16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랑 좋은 친구 될 듯 한 늒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제로 저런 잘생긴 친구각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ㅠㅠㅠ너무 늦게 왔죠 오늘도 저 날도 헝헝 ㅠㅠ. 실제로 저런 친ㄱ 있었으면 전 사심 품었어요 100퍼.. ㅋㅋㅋㅋㅋㅋㅋㅋ희ㅡ히. 항상 감사 드리고, 우리 이따ㅡ 봬요 :>!!
7년 전
독자18
녜크입니다!
! 와ㅜㅜㅜㅜ재현이랑 친해지는 여주 넘보기좋아요ㅜㅜㅜㅜ 진짜둘다 너무친절하고 재현이 넘 스윗합니다,,,,,,,♡^♡ 진짜 오늘 글 너무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용ㅜ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니퍼
녜크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재현이랑 친구하면 ㄴ무슨 느낌일까요 정말...행복할 것 같아요. 일주일 전의 저 글처럼 오늘 이따 올릴 글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항상 감사드리고 좋은 댓글 잘 읽구 있습니다! 우리 이따 또 봬요 ´ε`*
7년 전
독자19
0701 입니당 작가님 아주 매니 보고 싶었어요 증말 ( ´;ω;` ) 애몽 정말 제 인생 글잡답게 오늘도 넘 스토리 예쁘구...... 불도저 재현 임금릠 넘 설레구...... 중전이라는 호칭에 설렌 건 저뿐인 건가요......? 분명 오로지 이동혁 뿐이였는데 오늘 매우 흔들리구...... 일처다부제 허용해주시와요...... 오늘도 정말 재밌게 읽고 갑니당 나이스 타이밍으로 자기 전에 올라온 글 덕에 오늘은 예쁜 꿈 기분 좋은 꿈꿀 거 같아서 기분이 되게 좋네요! 작가님두 예쁜 꿈꾸시구 앞으로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 헤헤 사랑해요 ( ˘ ³˘)♥
7년 전
니퍼
0701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절 많이ㅣ 보고싶어 해 주시다니 정말 감격스러운걸욧..´ε`*? ㅋㅋㅋㅋ일처다부제 허용할까요//..? 가능해요! 전 작가니까 군력 있어요 ㅡ히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꿈 기분좋은 꿈은 항상 꾸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이따 올릴 애몽 22화 보고 꼭 다음 편이 올라올 때까지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제가 더 사랑합니다우ㅠㅜㅠㅜㅠㅠㅜ ♥
7년 전
독자20
망고망고입니다! 드디어!! 여주가!!!재현이에게!!!마음을!!!!열었어요!!!드디어!!!야호!!!신난다!!! 드디어!!제가!!!기다리던!!!!여주가 마음을 연 모습!!!!ㅠㅠㅠㅠ재현이도 이제 꽃길만걸었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너무 마음조리지말고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망고망고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드디어!!!여주가!!!정신을 차리고 재현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 희희.. 재현여주동혁민형태용..꽃길만 걷자.. 그리고 망고망고님도 꽃길만 걷길 바라겠습니다!!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21
뿌뿌입니당! 여주랑 재현이랑 잘 지내는 모습 아주 바람직합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달라진 여주의 모습도 매우 귀여워용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뿌뿌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완조니 바람직하ㅈ..? 마음에 드신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희희.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22
오마깟이에요!!!!!! 작가님 설레서 독서실 책상 부실뻔한 거 힘들게 참으면서 봤어요.. ᄒ 글에서 복숭아 냄새 나요ㅠㅠㅠㅠㅠㅠ으엉ㅜㅠㅠ 분명 몇 회전까지만 해도 이동혁!!!!!!! 하고 외쳤는데 재현이랑 이런 분위기면... 독자쓰 마음 대혼란..!.. 근데 작가님ㅋㅋㅋㅋ 제 닉이 음성지원되셨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오마깟~ 자가님 너무 귀여워요~
7년 전
니퍼
오마깟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독..독서실..! 저도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왜 안 하고 있는 걸까요 ㅠㅠ. 글에서 복숭아 냄새가요..? ㅜㅠㅠㅠ킁킁 ㅠㅠㅠ감사드려요 진짜루 ㅠㅠ. 독자쓰 마음 대혼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깟~~!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너무 음성지원이셔서 볼 때마다 마음속에서 ..자꾸 천러가..외쳐요.. ㅋㅋㅋㅋㅋㅋ 우링 ㅣ따 또 봬요.희희 쨔랑해유
7년 전
비회원91.53
감탄사입니다! 드디어 여주가 재현이랑 친해지는군요ㅠㅠㅠ 재현이 말투 넘나 좋은것...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재현이말투 쏘스윗 맞죠..? 헝헝 ㅜ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비회원229.139
바나나에여ㅠㅠㅠㅠㅠ 공부는 안하지만 점점 다가오는 시험때문에 많이 지쳐있었는데 힐링하구 가요ㅠㅠㅠㅠㅠ 증말 너무 좋다 불도저...♡
7년 전
니퍼
바나나 님 안녕하세요! ㅠㅠ점점 다가오는 시험 헝헝.. 좋은 성적 맞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불도저재현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 ♥ 우리 이따 또 배요
7년 전
독자23
태요미에요 둘 친해지는거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네요ㅋㅋㅋ큐ㅠㅠ 들여보낼까봐 급한 일 아니라ㅏ하곸ㅋ큐ㅠㅠ 재현이랑 너ㅓ무달달해서 녹아버릴듯하뉴ㅠㅠㅠㅠ 역시 최고에요 ㅠㅠㅠㅠ 민형이와는 또 무슨 일이 생길까 궁금하네요!!!
7년 전
니퍼
태요미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불도저재현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헝헝. 항상 좋ㅇ해 주시는 것 같아서 마음 놓고 올게요 희ㅡ히. 요즘 날씨 많이 이상하니까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좋은 꿈만 꾸세욧! 우리 ㅇ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25
작가님ㅠㅠㅠㅠㅠ보고 싶었어요ㅠㅠ 오늘도 더더더더더더더더러브 스러운 글을 들고 오시다니 백 번 천 번 만 번 사랑해요 진심으로요! 헤헹 오늘은 재현이 스윗대잔치네요 제 심장 쫄깃쫄깃..! 진짜...작가님 글 볼 때마다 느끼지만 애몽 진짜 제 인생작인 것 같아요♡♡ 진짜 좋은 글 항상 감사드립니당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 항상 제 글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짜루 ㅠㅠㅠㅠ 오늘 재현이 불도저재현 어떤가요?!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마음이 기뻐요 희희. 애몽이 인생작이 된다면 저는 최선을 다해 애몽을 쓰겠습니다 ㅠㅠ 항상 좋은 댓글 제가 더 감사드려요 ♥ 우리 이따 또 봬욧
7년 전
독자26
으악 작가님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완벽하게 동혁이파여서 심장졸였지만 웃음은 참을수없네여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었어요 싸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니퍼
독쟈님이 더 좋아요 헝헝헝 ㅠㅠㅠ 제가 더 사랑하구욧! 오늘 잘 읽었어요가 아니라 오늘 '도' 에서 좋아하면 되는 부분이죠?! ㅋㅋㅋㅋㅋ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쨔랑해여 제가 더 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29
미나리예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았어서 그런가 더 몰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이제 여주도 마음의 문을 연 것 같고 재현이도 맞춰 걸어주는 것 같아서 다음 이야기가 더 기대돼용! 으아 너무 좋은데 설명을 못 하겠어요ㅠㅠㅠ 그저 애몽 갓짱뺌입니다...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미나리 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 오늘도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 올릴 글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헝헝. 애몽 갓짱뺌 ㅋㅋ큐ㅠㅠㅠㅠ제가 더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27
아 재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 배려에 눈물날거같아여ㅠㅠㅜㅜㅜ재현아 넌 외 그렇게 스윗한거니...근데 저는 왜이렇게 중전이란 말이 슬플까요...ㅠㅠ동혁아 잘 지내? 저는 어쩔 수 없는 동혁이 판가봐요ㅠㅠ여주가 설렐까봐 걱정되고...근데 저는 너무 설레네요ㅋㅋㅋ큐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니퍼
ㅋㅋ큐ㅠㅠ재현이 불도저+쏘스우시 아님미까..? 헝헝. 동혁아,,,.살아이찌..? ㅋㅋㅋㅋㅋ 아무쪼롬 좋아해 주시니 저는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더 사랑하구요 ㅠㅠㅠ 항상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비회원232.58
맑으리입니다 와 시상에나 설마 혹시나 하는마음에 진짜 한번만 더 들어가보고 자야지 했는데 딱 애몽이 올라와있을줄이야..... 아....심장.... 정말 심장이 이롭습니다 아주 이로와요 뭔가 점점 동혁이가 보고싶어지지만 재혀니 뭔데 저로케 아련하고 막 귀엽고 그러죠? 왜죠? 아 ...미쳤다 진짜 미춰버리겠다!!!!! 저였으면 진짜 왕이랑 좋은 친구가 되어줄수있늨데 말이죠????!!!! 그냥 애몽속으로 들어가고싶어지네요 ...(월요일..현생...후..) 정말 오늘 하루의 쩨고의 선물입니다 잘 보고갑다! 오늘꿈은 애몽 당첨 꿈은 사람이 엄청엄청 생각하고 자면 그 꿈을 꿀 가능성이 있다고 하니 애몽 한번 더 읽고 왕 많이 생각하다 잘거에요!!!
7년 전
니퍼
맑으리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와 다행이에요 ㅠㅠㅠ애몽 ㅠㅠㅠ 아마 이따 또 오셔야 할 것 같은데 희희.. 애몽속으로 저도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헝헝. 오늘꿈은 애몽 당첨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ㅠㅠㅠ. 꿈에 재현이가 나오셨나요 결국?! 항상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면서, 우리 이따 또 봬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9575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재현이 완조니 사람이 그냥..쏘스윗 아님미까? 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ㄷㅅ글 감사드리고,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는 말씀에서 마음이 한 뭉치 놓이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이따 또 배요 :>
7년 전
독자29
뎅장찌개에요!!! 으어ㅓㅓ 날씨! 왠지 제 암호닉 조차 펄펄 끓는 느낌으로 다가올 정도네요ㅠㅠㅠㅠㅠ 오늘 비 온다고 더 더운가봐요 그래도 그 덕에 글 몰입도가 거의 재현이 옆에서 얘기 듣는 급으로 좋았어요 하하... 툥 미뇽 소식에 밥 두 그릇 먹는 여주 보면서 과거 밥상 위의 지배자 여주가 생각나서 제가 다 흐뭇하고 재효니랑 친해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뿌듯해서 손과 발로 박수 치고 싶어요!!!!!!!!(이것은 유치원 이후로 선보이지 않은 저의 유일한 개인기) 킹재현님 볼 수록 진짜 세심배려친절인내의 왕이세요 이래서 왕하는 건가요!! 역시 왕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고 저는 아무말이나하고 앉아있네요... 글보다가 거진 망각의 동산을 넘어가던 어영이가 되돌아왔어요!! 정주행은 꾸준히라는 말 새기고 살았는데 학교 뿌시고 싶어요ㅓ엉 복숭아 불도저는 못 사니까 그냥 불도저 사서 밀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어색하면서도 귀여워서 제가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고 살지요 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니 귀엽게 설레면 윽엉엉ㅇ합니다ㅠㅠㅠㅠㅠ 다음에 민형이 본다니요!!!!! 저는 산소통 쟁여 놓으러 갈려고요 진짜 와 민횽...오바...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한 주를 힘겹게 보내고 또 한 주를 보내러 가야하는 사이에 애몽이랑 작가님 보고 가서 너무 좋아요 항상♥♥♥♥♥
7년 전
니퍼
뎅장찌개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펄펄끓는 ㅋㅋㅋㅋㅋㅋ. 과거 밥상 위의 지배자 여주 ㅋㅋㅋㅋ아니 뎅장찌개 님 항상 궁금했던 건데, 혹시 댓글 쓰는 과외 받으시는 거 아니시죠..? 너무 댓글을 재밌고 기분 좋게 잘 쓰시는 헝헝. 어영이도 곧 출연할 예정입니다~!~!/불도저 사서 밀고 싶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산소통 쟁여 놓으리소 우리 이따 또 봬요 헝헝. 한 주를 또 애몽으로 시작하셨으면 저는 기분이 참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좋고 기고 재밌는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ㅠ ♥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30
작가님 안녕하세여!!! 해맑음입니당 독서실갔다가 집에오니까 애몽이 올라와있네여ㅜㅠ정말행복한삶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핳 오늘 재현이랑 여주 넘 달달하고 설레네요 저죽어요ㅠㅠㅠ 이렇게 또 일주일의 마무리와 시작을 애몽과 함께하며 전 이제 자러가야겠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니퍼
해맑음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집에 가셔서 애몽 보시는 ㅠㅠ것 진짜 너무 감사드려요! ㅋㅋㅋ희희. 일주일의 마무리와 시작이라는 말씀이 왜 이렇게 저는 예쁘죠? 해맑음님께서 예쁘셔서 그런가 봐요 희희.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31
다콩
아니ㅜ이게 뮤슨 일이람..... 공부에 찌드누자에게 한줄기 빛같은 애몽ㅇ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넘나 다정하규...친절하구....스윗하구.... 하ㅠㅠㅠㅠ 그나저나 민형이가 제목에 들어가는 이유가 꼭 있다니....! 정말 날이 갈수록 다음 편이 더더더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공부ㅠㅠㅠ 저도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제가 정신을 놓은 것인지.. ㅋㅋㅋㅋㅋㅋㅋ. 날이 갈수록 다음편을 더 궁금해 해 주시니 저로서는 항상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다콩 님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32
잰잰이에요 작가님.... 오늘은 진짜 대박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훅 들아오면 진짜 넘 설레서 죽어...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잰잰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 21화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진짜루!!! 재현이같은 사람 현실에서 못찾이죠..? 헝헝. 우리 이따 또 봬요! 항상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독자33
작가님 마꾸리입니다ㅠㅠㅜㅠ 제가 왜 여태까지 이동혁만 설레고 남주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을까요.. 정재현 진짜 사랑입니다,,, 재현이 너무 스윗하고 자상하고 대박이네요ㅠㅠ 또 일주일 어떻게 기다려야하나용ㅠㅠㅠ
7년 전
니퍼
마꾸리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동혁이재현이 정말...항상...조은 인물ㄷ,ㅡㄹ...(아무말) ㅋㅋㅋㅋㅋ 일주일 잘 기다리셨나요 ㅠㅠ 저 이제 왔어요 지각대장 니퍼..제송해요 우리 그런 의미에서 이따 또 봬요 :> 희희 좋은 꿈 항상 꾸세요!!!
7년 전
독자34
와.. 와써... 작가님 오셨어... 일단 레드카펫부터 깔고... 저는 미녕큐예여 재현이 대사에 심쿵 짤에 심멎... 여기가 저의 누울자리인가봅니다...
7년 전
니퍼
레 ㅋㅋㅋ드 ㅋㅋㅋㅋ카펫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녕큐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저랑 같이 누워요 ㅠㅠ저도 이곳이 제 누울자리..헝헝.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우리 이따 또 보애ㅛ :>
7년 전
독자35
시민입니다! 오늘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 밝은 분위기인데 뭔가 저 혼자서 계속 마음 앓이 하면서 봤어요 재현이 너무 설레고 ㅠㅠㅠㅠㅠㅠ 남주가 누구인지 예상을 할 수가 없어요 재현이랑 민형이랑 동혁이 전부 다 여주랑 잘어울리고 그냥 오늘은 재현이가 다했네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7년 전
니퍼
시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브금이랑 글이랑 잘 어울린다고 해 주시니 마음이 놓이네요 헝헝. 남주가 누군지는...! 읍읍. 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댓글은 제가 더 감사드리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시민 님! ㅠㅠ요즘 심하더라구욧.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36
[네오]입니다! 작가의 말 자체가 스포가 되는건가요 그럼.....?! 오늘 재현이와 산책하면서 이야기 나눈 것 뿐인데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재현이와 사람으로서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니 ㅠㅠ 저도 그랬으면..(울컥) 다음화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니퍼
네오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작가의 말 ...희희. 비슷해요! 근데 그렇게 또 큰 일은 아니라서 제가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희희.. 몽글몽글하다는 말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좋은 말만 해 주시는 것 같아요! 다음 화도 기대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기대해 주신 다음 화 제가 오늘 가지고 왔으니 우리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37
다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진짜 완전 스윗불도저 ㅠㅠㅠㅠㅜㅡㅠ 꼭 재현이가 남자주인공이 아니더라도 좋은 친구로 됐음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다솜 님 안녕하세ㅐ요!!! ㅜㅠㅠㅠㅠ 스윗불도저 ㅋㅋㅋㅋㅋ오 두 단어 합치니까 뭔가 예쁜데요..? 저만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 주셔서 ㅎ감사드리고 우리 ㅇ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38
재현이는.... 현실에서도 달은 아이인데 이렇게 작가님 작품속에서도 너무나 달아 버리니까 재현이가 더 좋아지구ㅜㅜㅜㅜㅜㅜ 작가님도 너무 좋구ㅜㅜㅜㅜ
7년 전
니퍼
ㅋㅋㅋㅋ현실에서 충분히 단데...재현아...ㅅ랑해,..(아무말) ㅋㅋㅋㅋㅋㅋ 작가.? 저요..?! ㅠㅠㅠㅠ좋아해 주셔서 또 감사드려요 헝헝헝... 항상 좋은 꿈 꾸싱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39
와우 작가님 방금 정주행 끝냈는데 댑악쓰...............:: 재현이 너무 스윗해요❤️ 그나저나 동혁이가 보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엉어 동혁이도 좋고 재현이도 좋고 민형이도 좋고 태용이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와 제 글을 정주행씩이나 해 주시다니 헝헝헝... 아직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한 분이라도 제 글을 좋아해 주시는 분이 계신다면 언제까지나 올게요 헝헝. 우리 이따 또 봬요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0
곰곰이에요!! 현생에 치이다 이제 정주행 끝났는데 재현이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와요,,,ㅇ<-< 진짜 재현이 다정해서 설레 죽을 것 같아요ㅜㅜㅜㅜㅜ 여주랑 친해지는 거 넘 보기 좋고ㅜㅜㅜㅜㅜ 잘 보고 가욥!!
7년 전
니퍼
곰곰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저 눕는 표시 ㅋㅋㅋㅋ저 잠시만 웃ㅋㅋㅋㅋㅇ을게여 너무 귀여우셔서! ㅋㅋㅋㅋㅋ 잘 보고 ㅅ가셔서 다행이에요! 항상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41
맠냥이에요!! 비회원때 보다가 드디어 회원이됐어용! ㅎㅎ 오랜만이네요 작가님~ 기다렸어용 재현이 넘 스윗 ㅜㅜㅜ 조아용 ㅜㅜㅜ 넘 좋네요 ㅜㅜ 흑훅 오늘은 재현이가 넘 쏘스윗해서조아용 제가 다 설레네용~왕인 재현이가 넘 잘어울리고 좋다는 다음에는 민형이가 분량이 나올거같다닝 기대되네요~~(미는 남주가 그때그때바뀌는 저 ㅜㅜ ;셋다좋은걸요 ㅜㅜ흑흑;) 작가님 1화부터 잘읽고있습니당 ❤️
7년 전
니퍼
맠냥이 님 안녕하세요!!! 우와 회원이 되셨다니!!!!!! 짱이세요!! 헝헝. 오늘 뿐만이 아ㄴ..(읍읍)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는 남주가 그때그때 바뀌시는 게 좋아요!!!!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 와 1화때부터 잘 읽고 계신다니 ㅠㅠㅠ진짜 감사드려요. 조금 감동.. 헝헝. 항상 좋은 꿈 꾸시길 바라고 있구요, 미세먼지 조심 꼭 하시구욧!!!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비회원78.31
청각입니다 이번 편은 재현이가 저를 흔들어놓았네요 저렇게 웃어주면 저는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동혁이가 보고싶어요ㅠㅠㅠㅠ세명다 좋아하니깐 다들 상처 안 받았으면 좋겠고 그러네요ㅠㅠ
7년 전
니퍼
청각 님 안녕하세요!! 재현이가 흔드는거 좋아해 주시는 독쟈님 청각님 아주 좋아욧!!!!!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셋 , 아니 넷, 아니 다섯 다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청각님두욧!!!!!
7년 전
독자42
한뎨예요 ! 이번 해몽도 진짜 너무 좋네요.. ㅠㅠㅠ 재현이 진짜 너무 좋고... 불도저 더 좋고...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한뎨 님 안녕하세요! 이번 ㅎ...,.해몽이요.>/ 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 ㅋㅋㅋㅋ제 글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글 보고 가 주신다니 ㅠㅠㅠ 좋은 댓글 잘 읽고 힐링해 갑니다 총총 우링 ㅣ따 봬요 :>
7년 전
독자72
오우 맞춤법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애몽인 거 당연지사 알지만 부끄럽,, 네요,,, (쥐구멍 사랑해요 자까님...
7년 전
독자43
이주☆에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너무 자상하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글 분위기랑 브금이랑 넘나릐 찰떡이네여...뭔가 몽글몽글해지는 느낌....재현이랑 여주가 정말 속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가 되었으먼 좋겠네여!!잘읽구갑니당
7년 전
니퍼
이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브금이랑 찰떡이라니 너무 좋아요 그 말씀...희희. 재현이랑 여주랑 잘 지냈으면 좋겠는 것이 작가의 마음..희희. 재현이 너무 안쓰럽쟈나욧..헝. ㅋㅋㅋㅋ항상 좋은 댓글 잘 보고 있어요! 우리 이따 또 봬요 이주☆님 !!!
7년 전
독자44
갈수록 더다더 흥미딘딘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니퍼
흥미딘딘! ㅋㅋㅋㅋㅋㅋ 타가수분 생각이 나네요 희희. 앞으로도 더 좋아해 주세요 ♥♥
7년 전
독자45
닻별이에요! 작가님 여주가 드디어....! 재현이랑 친해지려고 하네요ㅠㅜㅠㅠ 이렇게 보니까 재현이가 좋아지네요ㅠㅠ 어떡하지ㅠㅠ 오늘 분위기 되게 몽글몽글하고 붕 뜨는 느낌이에요! 이런 분위기도 취향저격 당해버렷...!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니퍼
닻볕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여주가 드디어 눈을 떴습니다 궁 생활에.. ㅋㅋㅋㅋ 저 날처럼 오늘 이따 가져올 글고 몽글몽글하다고 해 주ㅕㅅㅆ으면 좋겠네요 헝헝. 붕 뜬다닛! ㅋㅋㅋㅋ 제가 더 사랑하구요 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리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46
아 자꾸자꾸 동혁이가 생각나서 맴찢이긴 하지망 이렇게 국왕 재현이와 더욱더 가까워지는 여주를 보니 너무 흐뭇하고 왜 진작 이러지 못했을까라는 생각도 들면서ㅠㅠㅠㅠㅠ 너무 좋네여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헝헝. 재현이 동혁이 민형이 여주 태용이 다섯 명 다 행복할 방법 제가 다 찾아 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해 주시니 제가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이따 봬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정주행씩이나 ㅜㅠㅠㅠ제 부족한 글을 헝헝 좀 많이 감동먹었습니다 헝헝. 기대하시는 다음화 이따 가지고 올 건데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뿡빵이에요!!!!작가님 ㅇ넘 오랜만이네요 ㅠㅡ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동혁이 안나와서 좀 어쉽지만 오늘 윤오 넘 달달하네여..♡
7년 전
니퍼
뿡빵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보고싶으셨다니 비루한 제가!!! 헝헝. 윤도 달닫ㄹ킹입니다..우리 이따 또 봬요 ♥ 항상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49
햇짠쀼입니다! 우선 오늘도 너무너무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애몽이 제 지친 삶에 활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당~ 재현이와 여주가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 너무 좋지만 이럴 때 생각나는 우리 동혁이 ㅠㅠㅠㅠㅠㅠ 이동혁만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요 궁 밖에서 잘 있으련지,,, 동혁아 보고 싶다! 아무튼 작가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사랑합니다 ❤️
7년 전
비회원43.214
ㅠㅠㅠㅠㅠㅠㅠ정재혀뉴ㅠ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재현아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헝헝. 우리 이따 또 봬요! 항상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0
안녕하세요 슈비두바에요!!! 동혁이는 되게 친구같은데 훅들어오는 설렘?이라면 재현이는 진짜 스윗매너짱짱가이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둘 다 제 취향이랍니다..❤️매번 제 취향 저격하시는 니퍼님 항상 사랑해요 지친 삶(?)속 에서 희망이에요 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슈비두바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동혁이랑 재현이랑 아예 느낌이 다르죠..? 그렇다고 해 주세욧! ㅋㅋㅋㅋㅋ 매번 슈비두바 님 취향을 탕탕 저격하게 된다면 저는 매일 애몽을 가지고 올 거에요 헝헝. ㅋㅋㅋㅋㅋ 항상 행복한 꿈 꾸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비회원216.157
통통쀼에여ㅠㅠㅠㅠ재혀니 왜케 다정한 불도저...♥넘 좋아여ㅠㅠㅠㅠㅠ넘나 재밌는 것~★
7년 전
니퍼
통통쀼 님 안녕하세요! 통통쀼님 항상 댓글 달아주실 때 통통쀼에요~♥ 이거셨는데! ㅋㅋㅋㅋ희희. 항상 좋아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5.112
오른입니당 호호 제 광대 어떡하죠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 정말 미소가 지어지게 하는 재현이네요 여주도 넘 귀엽구ㅠㅠ 역시 애몽은 제 사랑 작가님도 윤오도 제 사랑♡'▽'♡ 아앗 윤오 너무 달달설렘보스네요 흑 심장이 아포요ㅠㅜㅠㅠㅠ 작가님 제가 사랑하는 거 아시죠?ㅠㅅㅠ 요즘 인티 잘 안오는데 애몽보려구 왔요 오늘도 정말정말 잘 읽고 갑니다 삭막한 제 삶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입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오른 님 안녕하세ㅐ요! ㅠㅠㅠ초기 때부터 저랑 꾸준히 쭉 같이 달려와 주신 오른 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헝헝. 오른님 제가 더 사랑하구욧 ㅠㅠㅠ. 애몽은 거의 항상 일용ㄹ 11시쯤에 ..희ㅡ히. 삭막한 제 삶에 오아시스 같은 댓글을 주시는 오른 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7년 전
독자51
캐나다 갈맹이입니다! 이번 편 대박적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저 원래 저번 편까지 어남동이었는데 이번 편 보고 어남재 밀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재현이랑 결혼한 마당에 무를 수 있겠어요!_!ㅎㅎㅎㅎ이러고 나서 동혁이 나오면 또 맴찢해서 어남동을 울부짖겠지만...재현이도 조심스레 밀어봅니다...ㅋㅋㅋ항상 설레고 재밌는 글로 제 힘겨운 현생에 낙이 되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7년 전
니퍼
캐나다 갈맹이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어남동 ㅋㅋㅋㅋ 어남재 ㅋㅋㅋㅋㅋ응팔보는 느낌이라 행복하네요! ㅋㅋㅋㅋ 희희. 항상 좋은 댓글 재밌는 댓글로 저에게 힘을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 제가 더 항상 감사드립니다 헝헝. 우리 이따 또 뵙구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7년 전
독자52
초코애몽입니다ㅜㅜㅜㅜㅜ
드디어 마음의 문을 연 여주와 더 다정보스가 된 재현이라뇨ㅜㅜㅜㅜㅜ ㄱ여주가 궐에서 아는사람=정재현 정재현,, 정재현!!!!!!!!!! ㅜㅜㅜㅜ 진짜 여기서 코피 터졌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말 훅 하고 들어오는 정쟤현은 최곱니다,, 작가님 사랑해여,,@♡@

7년 전
니퍼
초코애몽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재현이 완조니 진짜 설렘킹 아닙니까..? 현생에는 왜 저남없..? ㅋㅋㅋㅋㅋㅋ 제가 더 사랑합니다 ㅠㅠㅠ 제가 말씀드리고 싶었던 걸 딱 짚어 주셨어요!!!!! 궐에서 아느 사람 정재현 ㅠㅠ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 ㅠㅠ♥ 우리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53
엇 자까님 전에 암호닉 신청때 했는데 이번 편에 제 암호닉이 없어서...!(소곤) 제 눈에만 안보이는 걸까요...?[우린]인데ㅠㅠㅠㅠ 어쨌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드디어 재현이하고도 친해지려 시작한(?) 여주네요 재현의 속마음도 궁금해지는ㅎㅎ..
7년 전
니퍼
ㅠㅠ 헐독자님 제가 한 분 한 분 타이핑하면서 쓰느라 놓친 걸수도 있어요,,만약 그렇다면 죄송해요 ㅠㅠㅠㅠ제가 지금 밖이라서 집에 가서 노트북 켜게 된다면 바로 확인해 드릴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0303입니다!! 여주가 이제 재현이한테 조금씩 마음을 열구 있네요!! 그치만 여쥬... 동혁이 잊으면 안 돼...! 다음편에선 민형이랑 태용이를 볼 수 있는 건가요!?!? 민형 태용 둘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재현이랑 여주도 좋은 친구가 됐음 좋겠네요 다섯이서 모여 하하호호 웃고 떠드는 날이 왔으면...!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
7년 전
니퍼
0303니 ㅁ안녕하세요! ㅠㅠㅠㅠ재현이있다고 동혁이 잊지 마 여줏... ㅋㅋㅋ 다음편에선 민형이와 태용이가 ㅇ..(읍읍)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섯이서 모여 하하호호 웃고 떠드는 날 ㅠㅠ저도 바라는 날입니다 헝헝.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55
작가님넘재현이불도저....넘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노래도넘잘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넘넘설레여..막상상가고....작가님덕에넘행복하게자러가욥.......저비지엠알수있을까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 설레하시니 다행입니다 제 글 좋아해 주셔소 ㅜㅠㅠㅠ 비지엠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의 '변하지 않는 것' 입니다!ost에요! ㅋㅋㅋㅋㅋ 항상 좋아ㅎ해 주셔서ㅜ 감사드려요! 제가 아마 애몽 완결날 쯤에 다 정리해 드릴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우링 ㅣ따 또 봬욧!
7년 전
독자56
도랑
헉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찾아와서 파워 동공지진나며 당황하는 재혀니 넘 귀여워요ㅠㅠ 둘이 좋은 친구가 됐음 좋겠어요ㅎㅎ 이번편에는 동혁이가 안나와서 아쉽네요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브금은 넘 최고ㅠㅠ 제가 한동안 이 노래에 빠졌던 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또 들으니 좋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니퍼
랑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동공지진 재현이 넘 귀엽죠..? ㅋㅋㅋㅋ 와 이 노래를 알고 계신다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는 다 몰라서 항상 찾고 넣거든요 헝헝.. 좋아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우리 이따 또 보비구요, 항상 미세먼지, 감시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57
크림치즈빵이에요ㅠㅠㅠㅠ재현이랑 이렇게 또 가까워지는건가요ㅜㅜㅜㅠ아 좋으면서도 참ㅠㅠㅠㅠ재현이 너무 설레네요ㅜㅠㅠㅠ노력해야겠다는말이ㅠㅠㅠㅠ
7년 전
니퍼
크림치즈빵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랑 이제 (읍읍) ㅋㅋㅋㅋㅋ스포장인니퍼씨. ㅋㅋㅋㅋ 항상 좋은 댓글 잘 읽고 있습니다! 항상 제게 힘이 돼 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58
틀입니다!! 재현이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다정보스라니ㅠㅠㅠㅠㅠㅠ동혁이는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7년 전
니퍼
x틀 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재현이 완조니 ㅠㅠㅠ 다정보스 설렘킹...왜 현실ㄹ에는 저남없..? 항상 좋아해 주시고, 재밌게 일곡 가신다이니 아믕이 놓입니다!!
7년 전
독자59
꺄 작가님 드디어 애몽 정주행 했어요 ㅋㅋㅋㅋ이틀만에 ...완료 ㅋㅋㅋㅋㅋㅋ아 학교에서 하루종일 야자끝나고집가면 애몽봐야지 이생각만했다니까요ㅎㅎㅎ오늘 브금 어디서많이들어보ㅓㅆ는데 무슨노래죠..익숙한멜로디인데ㅠㅠㅠ아뭐지ㅠㅠㅠ브금 짱좋아요 ♡♡ 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당♡스트로니해용
7년 전
니퍼
와 제 글을 정주행 씩이나 해 주시다니 ㅠㅠㅠ감격적입니다. 헝헝. 애몽봐야지 ㅠㅠㅠ헝헝. 감사드려요 . 독자님 손에서 애몽이라는 단어가 쳐 진다는 게 왜 이렇게 해옵ㄱ하요../ ㅋㅋㅋㅋ행복하죠 에요...제가 지금 자판이 이상해섯.. 비지엠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의 '변하지 않는 것' 이에요! 항상 감사드려요 ♥ 우리 이따 봬요
7년 전
독자60
갓재현이에요!!! 세상에 오늘 쟤니국왕님편인거 실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킹재현..... 저 브금틀자마자 ㄹㅇ 눈물나올뻔했다구요ㅠㅠㅠㅠ 브금선정 최고에요..... 시달소못잃어..... 전 시달소만 보면 우는 병에걸려섴ㅋㅋㅋㅋㅋㅋ 큰일입니다 이나이먹고...... 오늘도 슬픈가했는데 다행히도 내용이 요즘처럼 따사로워서 걱정덜었네요!!
진짜 뭔가 둘 분위기가.....너무 귀엽고 설레고ㅠㅠㅠㅠㅠㅠ 엄마미소ㅠㅠㅠㅠㅠㅠㅠ 불도저처럼 훅 들어오는것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읽는 내내 자가복제해서 재현이랑도 잘이뤄졌음싶었잖아요ㅠㅠㅠ 뭔가 동혁이랑은 편함에서 오는 설렘이라면 재현이랑은 어색함?에서 오는 설렘이랄까 암튼 예 그럽니다....제가 말을 잘 못해요...... 여주가 친해지려고 막 잉챠낑챠하는거 꿰뚫고있는것같아서 뭔가 기분이ㅠㅠㅠㅠㅠㅠ 재현이는 끝까지 착하고 착하네요 정말..... 진짜 서로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사이가 될때까지 재현이를 워더하겠습니다? 결론 왜이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튼 이번편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 뭔가 오후에 햇살을 받으면 몰려오는 기분좋은 졸림 그런 느낌이에요!!! (잠만보인 저에겐 그만큼 아주 좋다는 표현입니당8ㅁ8) 조만간 민형이 분량도 기대해도되나요ㅎㅎㅎㅎㅎ 아무튼 이번편도 힐링하고갑니다ㅠㅠㅠㅠ❤❤❤ (부디 이 글의 따뜻함이 저에게도 전해져서 감기가 다 낫길......8ㅁ8)

7년 전
니퍼
와 갓재현 님 ㅠㅠㅠㅠ댓글 ㅠㅠㅠ이렇게 길고 정성스럽게 써 주시면 저 진짜 앓다 죽어요....앓아 죽을 갓재현님 희희. 와 근데 어떻게 바로 시달소라는 걸 아세요..? 최고시다.. 헝헝. 내용이 요즘처럼 따사롭다는 말이 왜 이렇게 예뻐요..? 분명 갓재현님은 아름다우실 게 분명해 다 보여요 희ㅡ히. 와 근데 잠시만요, 제가 항상 감기 걸리지 마시라고 ㅎ해쓴데!!!걸리셨어!!!! 조심하세요 ㅠㅠㅠㅠ요즘 미세먼지도 아주 난리에 판을 치고... 헝헝. 항상 좋아해ㅜ 주시고 댓글로 제게 힘을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애몽 가지고오는 맛 납니다.. ♥ 감기 꼭 낫길 바랄게요 ♥♥♥
7년 전
독자61
세상에,, 노력은 제가 해야죠,,,,,, 라뇨,,,,,,, 국왕폐하,,,,, 제 절을 받으세요 아,,아닛! 작가님 제 절을 받으세요(넙죽) ㅠ ㅠ ㅠ ㅠ ㅠㅠㅠㅠ아진짜 매일 읽을때마다 너무 새롭고, 설레고.... 하.... 이런 좋은 소재를ㄹ,,,,,, 작가님께서 잘 써주셔서 완전한 글이 나오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진짜 금소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재현이 완조니 불도저 쏘스윗남 아닙니까..? 어 절 하시만.. (맞절) (넙죽) ㅋㅋㅋㅋㅋ 아직 많이 미숙하고 부족한 글이지만 이렇게 좋아햐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희희 족ㅁ 부끄럽기도 하구욧 좋다는 말입니다!!! ㅋㅋㅋ큐ㅠㅠㅠ 금손이라니 ㅠㅠㅠ헝헝. 항상 좋아합니다 독쟈님..우리 이따 봬욧..
7년 전
독자62
나나입니다! 드디어 여주가 재현이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ㅎㅅㅎ 정말 사람 대 사람으로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그리고 재현이는 언제나 설레고 배려심이 넘치네요ㅠㅠ글을 읽으면서 절로 웃음이 나오고 있네요 헤헤 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나나 님 안녕하세요! 헝헝 재현이랑 여주 짱친 머거조.. 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는 제가 드리고 있어요 ㅠㅠ글 초창기 때부터 이렇게 좋아해 주셔서 진짜루 ㅠㅠㅠㅠ항상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라면서 우리 이따 봬요 제가 더 사랑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친해져라..친해져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 둘이 완조니 속마음까지 다 털어놓기를.. ㅋㅋㅋㅋ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64
작가님! 리뮬이예요! 흑 재현이랑 여주랑 친해지는거 너무 좋고ㅜㅠㅠㅜ그래도 동혁이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파요ㅜㅜㅠㅠ노력하겠다는 재현이 말도 너무 좋아요!ㅠㅜ
7년 전
니퍼
리뮬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동혁이 재현이 둘 다 행복하길 바랍니다 헝헝.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우리 이따 봬요 :>
7년 전
독자65
결국 정주행 다해버렸어요ㅠㅠㅠ 감성커지는 새벽에 읽으니 마음이 더 싱숭생숭합니다.. 동혁이가 보고싶기도하고 그나저나 재현이 정말 미워할수없는 캐릭터네요.. ♡♡
7년 전
니퍼
와 제 글을 정주해 씩이나 ㅠㅠㅠ행복합니다. 재현이 진짜 저렇게 다정한데 어떻게 미워합니까 헝헝.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 앞으로 함께 멀리 달립니다 ♥♥
7년 전
독자66
오늘도 지각한 맑음입니다,,, 작가님 최고예요 와 재현이 최고 설렘보스... 점점 친해져가는 둘의 모습도 좋고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 기대돼요 ㅠㅠ 다음에는 꼭 늦지 않을 맑음이가 되겠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잘 읽고 가요❤❤
7년 전
니퍼
맑음 님 안녕하세요!ㅡ!! ㅠㅠㅠ재현이같은 남자 현실에는 왜 없어요..? 남왜없..? ㅋㅋㅋㅋㅋ이번에는 늦지 않으시길! 사실 안 늦으셨어요 항상 엉ㄴ제 읽어 주셔도 저는 감사드리는데요 ㅠ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67
시험기간이라 핸드폰 멀리두고 살았던 저를 질책하는 도넛입니다...항상 찡한 재현이지만 오늘 이렇게 설레게 되네요..친해지는 것은 좋지만 자꾸 동혁이가 생각나기도 하고...모르겠어요 작가님 글이면 다 좋은 것 같습니다!!♡.♡
7년 전
니퍼
도넛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동혁이 재현이 둘 다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는 작가 니퍼.., 희ㅡ히.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7년 전
독자68
길성이에요! 요즘 제가 현생에 치여서 매일매일하던 자기전 인티에 들르는 일을 빼먹고있어요ㅠㅠ제 암호닉 기억하시나용ㅠㅠ진짜 오랜만이어서ㅠㅠ 매화 댓글 다 못달더라도 이렇게 한번에 와서 다 읽고있어요!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시는거 항상 감사하고있습니당ㅎㅎ
7년 전
니퍼
길성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전부터 제 글 많이 좋아새 주시고 안 까먹고 와 주셔서 감사드러요 ㅠㅠㅠ 당연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항상 제가 더 감사드리고, 우리 이따 또 봬요 하트 사랑해여
7년 전
독자69
백설탕이에요ㅜㅜㅜㅜㅜ 정재현ㅜㅜ 이번 편도 잘 읽고 가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니퍼
백설탕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ㅇ비ㅓㄴ편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이따 또 봬요 :>
7년 전
독자73
몽구에요 재현이랑좋아져서 다행입니다 ㅜㅜㅠㅠㅠㅠ계속그랬으면,ㅎ
7년 전
독자74
여주가 드디어 재현이랑 친해질려고 노력을 하네요 그렇다고 동혁이를 잊지마ㅠㅠㅠㅠ
7년 전
독자75
와 마지막 너무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ㅜㅠ 자까님 오늘도 강하합니디 사낭해요
6년 전
독자76
와 미쳤다 재현이 완전 쏘ㅡ스윗이다 대박
6년 전
독자77
재현 너무 스윗 가이 ㅜㅜ
6년 전
독자78
그래 여주야 친구라도 되렴 ㅠㅠ 재현이 진짜 너무 배려왕 아니에요 ? ㅠㅠㅠ
6년 전
독자79
아ㅠㅠㅠ친구사이라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80
세상 재현이 쏘스윗 ㅠ ㅠ 어제 밤부터 정주행 시작하구 일어나서 제대로 뜨지도 못 한 눈으로 보는데 넘나 달달하구,,, 너무 몰입해서 동혁이가 보고 싶고,,,
6년 전
독자81
어머나 세상에,, 드디어 여주가 맘을 열다니,, 게다가 전하는 또 쏘스윗ㅠㅠ
6년 전
독자82
이야...
6년 전
독자83
정윤오 그거네. 최고. 와우 대박입니다
6년 전
독자85
스윗하면 정재현고 정재현하면 스윗인데ㅠㅠㅠㅠㅠ넘나 설레이는 것ㅠㅠㅠ어쩜 그래요ㅠㅠㅠ재현이랑 얼른 친해졌으면
6년 전
독자86
와아ㅏ아아ㅏ 국왕이 저렇게 젠틀하면 ,,, 저 심장터져 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가까워지는 재현이와 여주! 보기에 제가 다 젛고 .. 편안해집니다 .. 재현이 넘 설레자나요 ㅠㅠ ㅠ 얼굴도 잘생겼어 .. 말도 예쁘게 해.. 어떻게 안 사랑합니까 ,,
6년 전
독자88
헉 너무 설레는거아닙니까ㅠㅠㅠㅠ징짜 정주행하기로 마음먹은저에게 뽀뽀해주거싶어요...작가님 사랑합니다 정말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아 재현이 ㅠㅠㅠㅠㅠ 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스윗해여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새하얀 윤오와 구릿빛의 동혁이 엄청난... 대비... 근데 동혁이를 본지 너무 오래되서 현기증이 나네요... 동혁아 잘 살구 있지...!!ㅠㅠㅠ
6년 전
독자91
호엑ㅠㅠㅠㅠㅠㅠㅠㅠ자가님ㅠㅠㅠ 저 원래 동혁이만 밀던 새럼인데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괘흔들림다,,,세상스윗함 다 가져간ㄴㅔ,,, 진심 할 일 괘많으면서 미루고 미뤄가지고 완전 비상인데 곧 완결 된다는 소식 듣고 헐레벌떡 랩탑 키고 늦게나마 읽슴다ㅠㅠㅠ 저 걍 시험이랑,,,과제랑,,, 포기할래여,,, 토요일 안에 다 읽을 거에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으악!!!!!! 정!!!!!!!!!재현!!!!! 소리질러!!!!!!!!!! 아 어쩌죠ㅜㅜㅜㅜ 넘 좋아요... 진짜 입덕할 거 같아요....하...
6년 전
독자93
드디어 둘이 친해질려고 노력하네요ㅜㅜㅜ 빨리 친해져서 꽁냥꽁냥한 모습도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94
엄청난 배려남이네요 아아아악 즈거요 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친해졌음 좋겠어요!!!!
6년 전
독자95
저를 언제까지 글통사고 내실 예정인가요 벌써 전치 4주에요 곗ㄱ 치인다 끼익끼익 너무좋아요
6년 전
독자96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드디어 여주와 재현이가 좀 친해졌네요ㅠㅠ 앞으로 더 기대되여!!
6년 전
독자98
아진짜 좋아ㅠㅠㅠ 알콩달콩 ㅠㅠ 재현이랑 드뎌ㅠㅜㅜ이러케 둘이ㅠㅜㅜㅜㅜ 너무 보기좋고ㅠㅠ 재현이도 진짜 귀엽구 착하구....다해라 다ㅠ
6년 전
독자99
퍼얼하아어헐렁ㅇ러어아엉엉 너무 슬픈데 너무 좋다 윤오 너무 착해 어영이도 궁녀 만들어주고 서윗하다 진짜 ㅠㅠㅠ아 너무 좋아 ㅠㅠ
6년 전
독자100
헉 이번 편 너무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여주 배려하는ㄴ 국왕 재현님 ㅜㅜㅜㅜ 너무 멋지고 그냥 마음이 편안해져요ㅜㅜㅜ 이번 글도 너무 재밌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02
재현이 쏘스윗해여ㅜㅜㅜㅜㅜ 하지만 저는 오직 동혁이ㅜㅜㅜ
6년 전
독자103
재현이는 어쩜 이렇게 마음도 잘 알아주고 배려도 깊죠.... 국왕이 괜히 국왕이 아니네요 역시 갓재현 ㅜㅜ
6년 전
독자104
다시보는중인데 국왕재현님ㅜㅜㅜㅜ 앓다죽어요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05
하 진짜 다정하다 진짜 이름 바궈야 해 재현이는 정다정으로 ㅇ바꿔야해 정말 사랑스러운 녀석 .... ㅠㅠ
6년 전
독자106
드디어 재현이와의 꽁냥꽁냥이 시작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7
크으으으 국왕 크으으으 진짜 사랑해,,,,, 싸랑해,,,, 러뷰,,,,,
6년 전
독자108
핧핳라할랄라 손으로 햇빛가려주기ㅠㅜㅜㅜㅠ 설레버렸다ㅜㅠㅠㅜ 너무 좋아ㅜㅠㅠ
6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존재현 완죠니 벤츠남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0
아주 심장이 콩닥콩닥해여ㅠㅠㅠㅜ진짜 이제야재혀니랑산책도하구 제가 다 속이 시원하구ㅠㅜ
6년 전
독자111
전 편도 이번 편도 재현이랑은 친구사이..ㅠㅠㅠ이름 세명인데 민형이 비중도 커졌음좋겠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세상에 재현이.. 너무 좋아서 저 죽을 것 같아요 ㅠㅠㅠ 다정한 불도저 진짜 캐해석 최고됩니다..ㅠㅠ
6년 전
독자113
오늘도 남아나지 않는 제 심장..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러 갑니다ㅜㅜ
6년 전
독자114
하미치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재현쏘스위수ㅜㅜㅜㅜㅠㅠㅜㅜㅜ스윗한것좀봐
6년 전
독자115
친구 사이라도 될 수 있으면 좋겠네요ㅠㅠ이미 재현이는 여주를 마음에 품은 듯 한데... 이야기가 점점 더 흥미로워져요 하이라이트를 향해 발판을 만드는 중이어도 말이죠><
4년 전
비회원196.36
방금작가님이한말들었지? 정재현이동혁이민형인 이유가 있대 나 삶에 이유 생겼다
근데 이번편은 어남재였어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5:42 ~ 4/29 15: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