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니퍼 전체글ll조회 11556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브금은 자동재생 입니다.






새벽에, 거센 비는 바람을 몰고 왔다. 내 방 창문을 두드렸고, 그 덕에 겨우 잠에 드려 했던 난 다시 베개에 머리를 붙이지 못 하고 일어난다.

거센 비는 바람만 몰고 온 게 아니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아."


네 생각을, 너를 몰고 와 버렸다.

결국 나는, 내 방 창문을 강타한 이 비바람 때문이 아닌

네 생각에 밤을 지새운다.



너는,

궁에서 잘 생활하고 있을까.



*


어제까지만 해도 괜찮았던 날씨가 또 난리다. 최상궁의 말로는 어제 새벽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아직까지 오고 있다고 하는데, 끝이 안 보인다.

그칠 기미를 보이지 않는 이 비 덕분에 오늘도 나는 이곳. 교태전 신세다.

방의 모서리에는 아무도 보지 못 하게 숨겨두다시피 한 전에 끊은 토끼풀 팔찌가 숨어 있고 나는 며칠째 국왕에게 쌀쌀맞게 대하는 중이다. 안 그러려 해도 안 그럴 수가 없다. 자꾸만 마음이 거부를 한다. 이동혁 아니면 안 된다고.

국왕이 주었던 물건들을 다 눈에 안 보이게 치워 버렸다. 난 아직 철 들긴 글렀나 보다. 괜히 국왕이 준 물건을 보면 이동혁이 자꾸 생각이 난다. 그가 내게 준 물건들과 국왕이 준 물건들이 하필이면 교묘하게 겹쳐서, 견딜 수가 없다.


그럴 바에는 차라리 둘 다 치워 버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갑갑해서 밖에 나가려 하는 난


무의식 중에 또 이동혁이 준 장갑을 손에 끼고 아무 목적 없이 밖에 나간다.



내게 네게 너의 고백에 대한 답이 내려졌던 날. 그 날처럼 어설프게 큰 장갑을 끼고

너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며.




*


우산을 쓰고 걷는다. 물론 내 의지가 아닌 옆에 있는 최상궁이 큰 우산을 내게 씌워주고 있다. 여전히 내 뒤에는 열 다섯 명 정도의 궁녀들이 따라붙고 있다. 어째 날이 지날수록 늘어나는 느낌이야

땅만 보고 걷는다. 아무런 생각 없이. 그저 축축히 비에 젖은 땅을 밟으면, 굽이 꽤 있는 신이 움푹 들어가는 게 느껴진다. 잠시 장갑을 벗고 비가 들지 않는 그늘에 놓았다. 발을 보고 걸으려면 치마를 들어야 하는데 장갑을 끼니 치마가 제대로 잡히지 않아서.

발이 젖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기분이 나쁘지 않아 그냥 계속해서 걷는다. 어디로 가는 지도 모른다. 그냥 잘못 가고 있으면 쵝상궁이 알려 주겠지!

한참을 걸었을까,우산을 들고 있던 최상궁의 손이 높아졌다.그리고 나는 잠시동안 비를 맞는다. 그것도 잠시, 곧이어 다시 내게 아까보다 더 큰 그늘이 드리워졌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왜 자꾸 안 좋은 행동만 하실까."
"..?"
"곧 발이 젖을 것 같은데요."
"..아."



어느새 나는 국왕의 그늘 안에 들어와 있었다. 그 큰 우산 안에. 키가 커서 나를 내려다 보는 그의 눈빛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지 궁금했다. 하지만 물어보지 않았다. 그의 하루를 알아야 할 필요가 없다 생각했기 때문에.


"죄송합니다."
"죄송할 것 까지야 없어요."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미워 보이진 않았어요."

".."

"재미 있으면 다음에 같이 할래요?"




그의 새하얀 얼굴은 그늘이 져도 하얬다. 내가 방금 한 행동을 같이 하자는 그의 말에 뒤에서는 전하-. 하며 내시가 눈을 크게 뜨고 그를 바라본다. 나는 얼떨결에 고개를 끄덕인다. 설마 나중에 같이 걷기야 하겠어.



"지금 하는 일 없으시면, 잠깐 산책 좀 하죠."


그의 말에 거절하고 싶었지만, 이미 보는 눈이 많다. 여기서 거절하면 최상궁이 중전이 아닌 성이름으로서의 나를 매섭게 꾸짖을 것 같았다. 그렇게 나는, 그와 걷는다. 빗속을.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식사는 입에 맞는지, 안 맞으면 ㅂ.."
"아뇨, 잘 맞아요."
"밤에 방은 따ㄷ.."
"따듯해요. 온도 적당해요."
"아.."


이동혁과는 사뭇 다른 느낌에, 적응이 되지 않는다. 이동혁과 이민형, 이태용은 모두 나를 친구로 보고 대해 주는데, 이곳에서 제일 높은 사람이, 국왕이 내게 존댓말을 쓰며 나를 높여 준다. 편하지 않아서, 그의 말에 빨리빨리 대답했다. 미친, 뒷통수가 따갑다. 최상궁의 눈빛이 느껴진다.


"..제가 몸이 안 좋아서 그런데, 먼저 들어갈 수 있을까요."
"마마..!!!"

무례한 나의 행동에 최상궁이 놀란 듯 내게 소리를 친다. 그에 국왕은 그렇게 하라며 나를 들여보낸다. 그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한 후 내 교태전으로 들어왔다.

물론 오는 내내 최상궁에게 이러시면 아니 되온다며 폭풍 잔소리를 들으며.



*

밤이 되었다. 아마 지금 시간이 현대로 따졌다면 여덟 시 쯤 되지 않았을까? 여전히 이곳은 춥다. 아직도 내리는 비 때문에. 

근데 아까부터 뭔가 찝찝하다. 뭘 놓고 온 느낌. 그리고 나는 깨달았다. 아, 미친 성이름.

갑자기 떠오른 이동혁의 장갑 때문에 나는 밖으로 나왔다. 따라 오겠다는 최상궁을 만류하고 혼자 우산을 쓰고 뛰어 나왔다. 분명 그곳에 있을 터인데 뭐가 자꾸 불안한지 빨리 가려고 뜀박질을 한다. 그걸 왜 놓고 왔어 성이름 등신아. 나를 자책하며 아까 걸었던 그곳에 다다른다.


"와 씨.."


이동혁이 줬던 장갑을 손에 쥐고서야 만족한 나는, 이제 돌아가야 할 길과 내 몰골을 한 번 살펴본다. 아직도 세차게 내리고 있는 비와 우산을 썼지만 뛰어 오느라 다 젖어버린 나를. 이젠 콧물까지 줄줄 나온다. 옆에 이민형이 없는 게 다행이라 생각했다. 분명 이민형이 날 봤다면 코찔찔이라 놀렸을 게 뻔하니까.


"..응?"


그리고 이곳이 어디인지 살펴본다. 얼마나 온 거야? 아까 이렇게 많이 왔었나. 문을 끼익 여니, 수백벌의 궁녀옷이 걸려 있다. ..도벽은 아니지만 이 중에서 한 벌 정도는 입고 다시 걸어놔도 모를 것 같았다. 왜..드라마에서 보면 막 옷 훔쳐 입고 그러잖..아?. 어차피 잠시만 입을 건데. 아무거나 집어 들어서 갈아입었다.

물에 젖은 솜같이 무겁고 축축한 옷을 벗고 새 옷으로 갈아입은 느낌이었다. 편하다 편해. 어째 궁녀옷이 왕비가 입는 옷보다 좋아 보인다. 편하면 장땡이니까.

그 때 문이 벌컥 열렸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얘! 너 여기서 뭐 해! 너 침방나인이야?"
".응?"
"침방나인이 아니면 쉬는 시간에 왜 여기에 들어와 있어?"


아 이곳이 침방나인만 들어올 수 있는 곳인가 보다. 궁녀복을 입은 아이에게 얼떨결에 맞다고 대답해 버렸다. 아니라고 해야 되는데.


"나는 수라간 나인이야! 침방 일은 어때?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뭐...괜찮아."


사실 아직까지 궁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다. 뭐라고 답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대충 괜찮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쁘지 않은 사람이었다. 금새 자신의 이름이 민영이라는 것을 알려 주며 친해지는 아이였다.


"너 그 말 들었어?"
"무슨 말?"
"그 요새 우리 궁에 떠도는 말 있잖아."


아까 그 옷방에서 나와 다른 방으로 들어갔다. 좁디 좁은 방 안에, 의자가 몇 개 놓여 있었다. 그녀의 말로는 이곳이 궁녀들이 쉬는 곳이라 했다. 잠시 교대할 때 쉬는 곳.

그리고는 내게 묻는다. 요즘 궁에서 나오는 말이 있는데 그걸 아냐고. 모른다며 고개를 끄덕이자 문을 열고 잠시 밖을 두리번대더니 다시 들어오는 민영이였다.



"어휴 감찰상궁님이나 감찰나인 귀에 우리가 이런 얘기 했다고 들어가면 바로 출궁당할 지도 몰라.."
"뭔데?"
"전하말이야."


그냥 무슨 이야기인지만 궁금했었는데. 민영이의 입에서 나온 전하 라는 단어에 국왕에 대한 이야기라는 걸 눈치챘다. 왜, 더 궁금해질까. 그녀는 내게 감찰나인에게 이르지 않기라며 약속 손까지 걸었다.


"어차피 감찰나인 빼고는 궁녀들 웬만해서 다 아는 이야기긴 한데, 원래 전하께서 굉장히 엄하신 분이시잖아."
"..응. 그렇지..?"


그런 사람이었나 그가. 한없이 다정하고 자신을 낮출 줄 아는 사람이던데. 속으로만 곱씹었다. 그녀가 계속해서 말을 이어나갔기 때문에.


"그 엄한 전하께서 다정하게 다가가시는데, 중전마마께서 거들떠 보지도 않으신대."
"..어?"
"나도 이거 지밀상궁님 밑에서 일하는 궁녀한테 들은 말이야.. 세상에 선물로 주신 장갑도 안 끼고 산책하자고 하는데도 그냥 일찍 들어가 버리고 그런대. 어쩜.."


할 말이 없었다. 그저 고개만 끄덕였다. 민영이라는 궁녀가 하는 말에 대해 대꾸를 할 수가 없었다. 이제 와서 내가 국왕의 비라며 밝히는 것도 웃겼고, 함께 내 욕을 볼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


"무엇보다도, 중전마마께서 전하를 그렇게 대하시는데, 신하들이 잘도 모시겠다. 안 그래?"
"어, 그렇지.."



그렇게 맞다고 대답해 버렸다. 맞는 말이니까. 어쩌면 내가 지금 그를 밀어내고 있는 일이, 아니 현실적으로 거들떠도 안 보는 일이 생각보다 꽤 많은 파장을 일으키고 있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난 그저, 이동혁이 좋아서. 그래서 그런 것인데. 


흔들리는 눈동자를 땅에 고정시켰다. 그녀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서였다.

떄마침 밖에서 누군가 그녀의 이름을 불렀고, 그녀는 나중에 또 다시 보자며 내게 손을 흔들었다.


몇 분이 흘렀을까. 혼자 생각을 끝마친 나는 아까 그 옷방으로 가, 옷과 장갑을 챙겨 빠져나왔다. 물론, 교태전으로 가는 도중에 최상궁에게 걸려 옷이 이게 뭐냐는 질문까지 받았다. 대충 둘러대고 와 버렸지만.


강녕전에 들어와 비에 젖었던 몸을 씻은 후 다시 옷을 입고는 밖에 나왔다. 달이 정말 밝았다. 이동혁이 생각이 났다. 이번에도 또.

하지만 접어야 했다. 그 생각은.

나를 위해서도 있겠지만, 현재의 국왕을 위해서.

내가 국왕을 밀어내서, 국왕만 밀어낼 수 있는 것이라면 수백 번이고 더 할 수 있어. 그런데


국왕의 자존심은 지켜줘야 된다고 생각했다.

무의식 중에 그의 침소인 강녕전으로 향했다. 그는 저 멀리서 정자에 서서 자신의 신하와 이야기를 나누는 듯 했다. 

인기척 없이 가려던 것도 아니었고, 엿들으려 했던 것도 아닌데 어쩌다 보니 들어버린 그 이야기를 듣고


"왜 중전마마의 침소에 들러 담소를 나누시지 않으십니까."


달에 가려 보이지 않았던 그가 보이자


"..부담스러워 할 게 보여서. 쉽게 다가가고 싶지 않네."
".."

"마음을 열 때까지 내가 할 일은 기다리는 것 아닌가 싶어서."


처음에는 그에 대한 반감을 비우고도 보이는 것이 신기했고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언젠가는 친구라는 명목으로라도 다가와 주지 않을까 생각해."




그에게 고맙기도 했고, 끝까지 나를 배려하려는 그가 안쓰러워지기 시작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와 2주라는 시간이 이렇게 길었나요..! 뭔가 감을 잃은 느낌도 들고 ㅠㅠ.. 예쁜 표현들도, 기억에 남는 화도 아닐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죠 헝헝... 그래도 독자님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왔습니다! 왔어요!! 희희 재밌게 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T^T. ㅂ..분량도 괜찮다고 해 줘욧..!!!! '_'


암호닉 신청은 성공적(?) 으로 끝이 났어요! 한 분 한 분 다 답글 똑같은 걸로 달아드릴 것 같아서 죄송해요 ㅠㅠ 사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셔서 깜짝 놀란 니퍼..


♥ 항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암호닉 ♥

[ 이불킥 ♥ 루나 ♥ 우왕 ♥ 민형맘 ♥ 다솜 ♥ 백설탕 ♥ 슈비두바 ♥ 해맑음 ♥ 민블리 ♥ 뿌뿌 ♥ 무우민 ♥ 스청 ♥ 안돼 ♥ 새벽 ♥ 뎅장찌개 ♥ 또이또이 ♥ 냠냠펀치 ♥ 유타유타 ♥ 라망 ♥ 한뎨 ♥ 약간 ♥ 자유시간 ♥ 복쯍아보기 ♥ 미니 ♥ 캐나다 갈맹이 ♥ 르래 ♥ 알럽 ♥ 갓재현 ♥ 마크리썬 ♥ 유끄리 ♥ 세일러문 ♥ 맠냉리 ♥ 햐야랴 ♥ 마크리유끄리제프리 ♥ 해짜니 ♥ 무민 ♥ 향기 ♥ 마스크 ♥ 청각 ♥ 닻별 ♥ 동혁오빠 ♥ 시민 ♥ 하늘 ♥ 뿡빵 ♥ 쎼로 ♥ 돈까스 ♥ 베리믹스 ♥ wuwu ♥ 달탤 ♥ 2월2일 ♥ 꿍태 ♥ 식빵 ♥ 망고망고 ♥ 뭉게구름 ♥ 통통쀼 ♥ 오마깟 ♥ 피톤치트 ♥ 보호 ♥ 달팽이꽃 ♥ 몽글몽글 ♥ 요귤 ♥ 오바 ♥ 동동 ♥ 잰잰 ♥ 0701 ♥ 다콩 ♥ 문스트로니 ♥ 도넛 ♥ 그래도 ♥ 해움 ♥ 지성맛빼빼로 ♥ 애몽못놔엉엉 ♥ 이주☆ ♥ 오동통 ♥ 신문화 ♥ 북마크 ♥ 자몽에이드 ♥ 갈맹갈맹 ♥ 0303 ♥ 로로 ♥ 태요미 ♥ 마농쭈 ♥ 통통 ♥ 우린 ♥ 짝사랑 ♥ 마꾸리 ♥ 동그리 ♥ 몽구 ♥ 마그마 ♥ 녜크 ♥ 바람꽃 ♥ 쀼뿜 ♥ 션 ♥ 슝이 ♥ 미나리 ♥ 천민건시 ♥ 곰곰 ♥ 바나나 ♥ 맠냉이 ♥ 잰 ♥ 하이잇 ♥ 망비 ♥ 숭아재현 ♥ 공오 ♥ 명언 ♥ 노랑 ♥ ㅇㅇㅈ ♥ 763 ♥ 캐내디언 ♥ 우주 ♥ 길성이 ♥ 꼬막 ♥ 0802 ♥ 정팀장 ♥ 달정이 ♥ 9575 ♥ 나인 ♥ 크림치즈빵 ♥ 도토리 ♥ 또잉 ♥ 도랑 ♥ 맑으리 ♥ 데미소다 ♥ 수박수박 ♥ 초코애몽 ♥ 경찰차 ♥ 스무디 ♥ 맹이 ♥ 달달문 ♥ 3405 ♥ 봉구 ♥ 부장 ♥ 오센치 ♥ 맠냥이 ♥ 하루한입 ♥ 니나니노 ♥ 최고야짜릿해자몽 ♥ 야호야호 ♥ 지성이오빠 ♥ 트레이드마크 ♥ 공백 ♥ 슈시 ♥ 애슐리 ♥ 나나 ♥ 햇짠쀼 ♥ 골로깔리 ♥ 자몽몽몽 ♥ 규규 ♥ 맑음 ♥ 현재진행형 ♥ 돌아애몽 ♥ 폴리 ♥ 2080 ♥ 오른 ♥ 나나 ♥ 나비야 ♥ 코랄 ♥ 미얔미얔 ♥ 맑크으리 ♥ 우리집티비 ♥ 호오롭 ♥ 네오 ♥ 전봇대 ♥ 스트로니 ♥ 감탄사 ♥ 하나육 ♥ 타르 ♥ 일감일감 ♥ 밤편지 ♥ 쵸비쵸비 ♥ 틀 ♥ 도릉도릉 ♥ 해리포터 ♥ 백숙 ♥ 미녕큐 ♥ 시노시작 ♥ 윤오윤오 ♥ 바니 ♥ 한결 ♥ 푸린 ♥ 리뮬 ♥ 두유 ♥ 여우별 ♥ 갓시 ♥ 마끄리이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0  214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7년 전
독자3
오우... 저 신알신 듣자마자 달려왔어요!!!! 뿡빵이에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네요ㅠㅅㅠ 재현이랑 여주 사이 좀 더 좋아졌음 좋겠구... <<응 니 생각 아 아무튼 재현이 생각하는거 넘 스윗하고 ㅠㅅ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빨리 오셨네요 뿡빵 님 !!! ㅋㅋ큐ㅠㅠ.. 진짜 오랜만이에요 애몽 희희.. 재현이랑 여주 사이는 ㄱ..(읍읍) ㅋㅋㅋㅋㅋ 곧 찌통 분위기 끝날 것 같ㅇ요 희희..,. ^0^ 오늘도 잘 읽어 주셨다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댓글에 뭔가 중요한 내용이 생각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읍읍)<<<이거....뭘까여....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릴레이 글잡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ㅠㅅㅜ♡
7년 전
니퍼
ㅌㅌㅋㅋㅋ귀여우신,, 캐치 능력 엄청나시네여!!!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봬요 ('ω') 희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안돼입니당! 되게ㅠ오랜만입니당 현세에 치여살다 정주행했눈데 점점 찌통분위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곧 행복해 질 거에요!! 이건 쵸큼 확신..! ㅋㅋㅋㅋㅋ드릴 수 있어요 희희 안돼 님 오랜만인데 뭔가 오늘 찌통분위기 형성 안 하려 했는데 ㅠㅠ..망해버린 것 같아요 헝헝 T^T
7년 전
독자4
아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통이여도 재현이는 스윗하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고 가영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쏘스윗 재현,.,? ㅋㅋㅋㅋ좋아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T^T 좋은 꿈 꾸세요 안돼님 희희
7년 전
독자5
안녕하세요 작가님! 해움인ㅂ니다,,,, 신알신 울리자마자 왔어요!! 이번화두 정말 재밌었습니다 꺄가!! 재현이랑 여주랑 얼른 친해져서 편한 사이가 됐으면 좋겠네요! 재현이 안쓰러운것두 넘나 스윗하네오ㅜㅠㅠ 오늘두 재밌는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니퍼
헤움 님 안녕하세요!! 완전 빨리 오셨네요! 헝헝 이번 화도 재밌다고 해 주시니 감사드려요 ㅠㅠ 재현이랑은 ㄱ(읍으ㅂ) 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는 글 들고 오려 노력했는데 분위기가..분위기가..(망)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_'!!!
7년 전
독자6
복쯍아보기에요! ㅞㅜㅜㅜㅜㅠㅣ재현이 너무 짠내나요 진짜 눈물날거같아ㅜㅜㅜㅞ 빨리 여주가 재현이한텨 마음을 열었으면 좋겠네요 ㅜ
7년 전
니퍼
복쯍아보기 님 이번에도 빨리 오셨네요 ! ^0^ 여주는 곧 쟇(읍읍) 거의 언금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_' !!!
7년 전
독자7
무우민이에요!! 아ㅜㅜㅜ진짜 동혁이 넘나 맴찢..앞으로 국왕과 어떻게 가까워질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요!^▽^
7년 전
니퍼
무우민 님 안녕하세요!!! ㅠㅠ.. 앞으로의 일까지ㅣ 궁금해 해 주시니 또 좋아하는 니퍼 (짝짝짝) 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꿈 꾸세요 '_' 희희
7년 전
독자8
마그마입니다! 아 여주가 재현이에게 조금이나마 풀어지는게 뭔가 좋은데 동혁이 생각나면 짠내나고 아 지금 재현이고 짠내나고! 엉어유ㅠㅠㅠㅠ 재현이 자상한 남자 크으으 친구라도 바라는 재현이가 아 마음아파요ㅠㅠ그래도 동혁이ㅠㅠ 왜 제가 내적갈등을 하고있을까요...?ㅠㅠㅠ 오랜만이라 너무 반갑고요 작가니뮤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ㅠ
7년 전
니퍼
마그마 님 안녕하세요!!! 재현이 쏘스윗 아님미까..?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읽다가 왜 제가 내적갈등을 하고 있을까요? 에서 터졌어요 ㅋㅋㅋㅋㅋ귀여우신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이라뇨 ㅠㅠ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올..수 ..있도록..할..게요...'_' 희희
7년 전
독자13
자주 안 오셔도 와주시기만 해도 감사해서!! 예!!! 오늘도 어김없이 제 애정 듬뿍 받아 가세요! 거절은 거절...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신ㅋㅋㅋㅋ 애정 듬뿍 담아 갈래요 ㅠㅠㅠ헝헝 거절 안 할래야,,희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7년 전
독자10
다솜입니다 재현이 진짜 너무너무 배려깊고 너무 좋은데 ㅠㅠ동혁이가 너무 걸리고 ㅠㅠㅠㅠ여주에게 친구라도 좋으니 다가오길 기다리는 재현이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7년 전
니퍼
다솜 님 안녕하세요!!! ㅠㅠ재현이 배려킹 얼ㄱ.. (아무말) ㅋㅋㅋㅋㅋㅋ 다솜 님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0^┛
7년 전
독자11
달탤
7년 전
독자12
작가님!! 오랜만입니당ㅜㅠㅠㅠㅠ월요병을 앞두고 이렇게 찾아와주시니 감사할따름이네요!ㅠㅜㅜㅜㅜㅜ엉엉 재현이 마음이 너무 예뻐서..ㅠㅠㅠㅠ점점 마음이 재현이쪽으로 기우는 것 같기도하고ㅠㅠㅠ동혁는 언제나 찌통이고ㅠㅠㅠㅠㅜㅜㅜㅜ 언젠가 진짜 친구라는 명목으로라도 여주랑 자현이가 친해지길..ㅜㅠ 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 잘 지내셨어요? 저는 요즘 감기 걸려가지구ㅠㅠㅜ목이 띵띵 부었어요ㅠㅠㅠ일주일 넘게 이러고 있는데 작가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한 주 되시길 바랄게요!❤
7년 전
니퍼
달탤님 ㅠㅠ 감기 조심 하셔야죠!!! 제가 항상 댓글에 손이 닳도록 쓰고 다녔던 말이 감기 조심 하세요 인데!!!! ㅠㅠㅠ 이미 걸리셨으니 어쩔 구 없지만 빨리 낫길 바라여 ❤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로 !!!!!!❤ㅠㅠㅠ
7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여ㅠㅠ저는 유끄리에여ㅠㅠㅠ우리 재혀니ㅠㅠ너무 맴찢이에요ㅠ여주 넘 쟈가워요ㅠㅠ그치만 동혁이ㅠㅠㅠ안그래도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인데 동혁이랑 재현이라니.. 빨리 여주랑 재현이가 짱친이 되기를 기다릴게여ㅠㅅㅠ 주말이 두시간도 남지 않은 지금 애몽이를 보니까 죠쿰 기분이 나아지는 거 같아요!!요즘 미세먼지가 난리니까 자까님 감기 조심하시고 다음 애몽이에서 만나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다음 애몽이에서 만나요 이 댓글이 왜 이렇게 귀엽죠 저는? 정상이죠? ㅋㅋㅋㅋㅋ 유끄리 님도 미세먼지 조심 하시구 아프지 마세요 혹시나 !!! 빨리 짱친되는 거 만들 수 이써요 저 권력남용 잘 하니까 희희 좋은 꿈 꾸세요 '_'
7년 전
독자15
나나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이번화에도 재현이가 차가운 여주의 행동에도 불구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맴찢과 찌통이 동시에 몰려오구..ㅠㅠ둘이 얼른 가까워졌으면 좋겠네요 작가님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니퍼
나나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저도 많이 보고 싶었습니다 ㅠㅠ 늦게 와서ㅜ죄송해요 !! 어제도 수고 했다는 말이 또 와 닿는 니퍼,, ㅋㅋㅋㅋ 읽으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6
우왕입니다!
사실 남주로 동혁이를 응원했었는데 오늘 재현이가 너무 맴찢이에요ㅜㅜ
친구라도 다가와주지 않을까하면서 웃는데 그 모습이 우는거보다 슬펐어요ㅠ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고 여주 마음도 재현이한테 조금씩 기울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재현이도 동혁이도 너무 맘이 아프네요ㅜㅜㅜㅠ

7년 전
니퍼
우왕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재현이 맴찢이었죠..? 컹컹.. ㅇ..오늘은 아닐 거에요..! 아마..아마..확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_'!!!!!
7년 전
독자17
맠냉이입니당 오우 정말 동혁이랑 재현이 둘다 짠하구ㅠㅠㅠㅠㅠ여주도ㅠㅜㅠㅜㅜㅜㅜㅜ정말 둘중에 결국 누구일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ㅜㅠㅜ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댱♡♡♡
7년 전
니퍼
맠냉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둘중에..둘...셋... 셋중에..(스포^.^) ㅋㅋㅋㅋㅋㅋ 저번 편도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우리 이번 편에서도 봐요♥
7년 전
독자18
0303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흐누어ㅓ우융 전 개인적으로 여주가 동혁이랑 잘 됐으면 좋겠지만 재현이가 너무 ㅠㅠ... 다른 사람들한테는 엄한 재현이가 여주한테는 다정하다는 게 너무 발리고 ㅠㅠㅠ 하지만 아직까진 동혁이랑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이 더 크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니퍼
0303 님 안녕하세요! ㅠㅠ..재현이 쏘스윗남 아님미까..? 현실에서 저런 남자 어딨어요 헝헝 ㅠㅠ. 제가표현하고 싶은 부분 잘 캐치해 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 ㅠㅠ 재현이 여주 한정 다정남 컹컹.. 좋은 댓글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9
0701 입니당 크으 드디어 제가 암호닉이란 걸 가져보네욤 8ㅅ8 아 본론은 이게 아니고 오늘도 둘 다 서로 다른 감정을 막...ㅜㅜ 작가님 글은 언제 봐도 정말 눈물이 왈칵 나올 거 같은 그런 문체인 거 같아요 오늘도 처음 딱 읽자마자 눈물 주루룩... 동혁아... 진짜... 사랑훼... (여주빙의)
7년 전
니퍼
ㅋㅋㅋㅋ드뎌 암호닉이란 걸 ㅋㅋㅋ 이렇게 귀여우시기 있기 없기? 넹..있기!ㅋㅋㅋㅋㅋ제 글에 몰입 잘 해주시는 거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진짜루..,..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20
틀입니다!! 재현이의 저런 모습 넘 맴찢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맘도 이해가 가고 ㅠㅠㅠㅠㅠㅠ 모두 다 빨리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니퍼
틀 님 안녕하세요! ㅠㅠ 재혀니 쏘스윗.,. 모두 빨리 행복한 결말 원하신다면 바로!!! 접수할게요 ^0^ 희희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21
미녕큐예요! 아 여주가 마을 열기 시작하면 동혁이가 맴찢이고..... 그렇다고 안열면..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미녕큐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맞아요..,그래서 조금 이번 화 쓰기 어려웠어요 ㅠㅠ 제 마음 잘 헤아혀 주시는..,.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니퍼
미녕큐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맞아요..,그래서 조금 이번 화 쓰기 어려웠어요 ㅠㅠ 제 마음 잘 헤아혀 주시는..,.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22
크림치즈빵입니당!!아..동혁이가 있지만 재현이랑 사이가 좋아졌으면 하는 바램이..오늘 편을 보니...아ㅠㅠㅠㅠ정말 제가 여주도 아닌데 왜 제가 고민을 하고 있는거죸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
7년 전
니퍼
크림치즈빵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글 읽으시는 분들 모두가 여주시죠!! 크림치즈빵 님 여주 맞아요!!!! ㅋㅋㅋㅋㅋㅋ귀여우세여 좋은 꿈 꾸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힇
7년 전
독자23
슈비두바에요! 재현이 너무 맴찢이에요ㅠㅠㅠㅜㅜㅜㅜㅜ친구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뭔가 쿵 했습니다ㅠㅠㅠㅠㅠ동혁이도 보고 싶고 진짜 뭐라 설명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어ㅓ어어엉엉
7년 전
니퍼
슈비두바 님 안녕하세요! ㅠㅠ... 외로운 궁에서 잘 생활하고 있는 여주가 대견할 따름.,.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 이번 화에서 또 봐요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9575 님 안녕하세요! 어.., 질문에 대한 답은 이번 화에..! 방금 쓴 따신 거에요 희희. 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독자25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고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재현이의 처지를 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았어요ㅠㅠㅠㅠ 이제부터 시작인것인가요ㅠㅠㅠ 재현이와 여주와 동혁이의 삼각관계가ㅠㅠ 민형이는 어떻게되는거죠ㅠㅠ 아 진짜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망고망고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어어.. 민형이..민형이는 !!!! 읍읍. 남주 목록에 민형이가 있는 이유가 있어요! 희희.. 좀 더 지켜봐 주세요! 동혁이와 재현이가 딱 남주다!!!이거면 민형이는 되게 천천히..오는 느낌..YEAH.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211.193
동동입니다!! 재현이도 엄청좋은사람이라는게 느껴져요ㅠ근데 동혁이도 마음에 걸리고 ㅠㅠ어째ㅠㅠ여주가 알아서 하겠쬬작가님??ㅎㅎ
7년 전
니퍼
ㅡ렇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말투 넘 귀여우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동니ㅏㅁ!!!
7년 전
독자26
아대박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드디어오셨군녀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귀여우신 ㅠㅠㅠ 늦게 와서 죄송해요 이번에도 ㅠㅠㅠ 우리 이번 화에서도 뵐 수 있기를..!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27
[문스트로니] / 이 현생에 치이다가 작가님 글을 보니깐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 재현이는 너무착하고 ㅠㅠㅠㅠㅠ 여주도 이 계기로 슬슬 재현이한테 마음을 열고 둘이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니퍼
문스트로니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현생 요즘 너무 힘들어요.. 헝헝. 둘이 친해질까요 과연..?! 이번 화에서 봬요! :> 희희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좋은 꿈 꾸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28
뿌뿌입니당! 브금때문인지 ㅠㅜㅜㅠ 재현이가 더 슬프구 맴찢이에여..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ㅠ
작가님 오늘두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니퍼
뿌뿌 님!! 만약 브금 때문이라면 ㅠㅠ 감사드려요! 저 맨날 브금 정하는 데 거의 한 시간씩 쓰는.,.컹..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29
뎅장찌개에요!! 애몽과 작가님 너무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붓 잠시 내려 놓고 인티 들어와서 날라온 분홍 발바닥에 다른 의미로 심장 철렁했다가 신알신인 거 알고 안도했다가 니퍼님 필명보고 물통 엎을 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애몽 설렘 요소는 글 안 뿐만아니라 밖에도 존재하는 거 맞아요 진짜... 오랜만에 보는 동혁이에 저 또 주책 남발하면서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만나는 날을 제가 기다립니다 방학보다 더 느리게 오는 기분이에요 엉엉... 근데 재현이 너무 맘이 아프잖아요 양쪽에서 내 심장 잡고 쥐어짜면 저는 어째요 울어야죠 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표현 너무 예쁜데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기억에 완전 많이 남을 거에요ㅠㅠㅠㅠㅠ 이래서 제가 며칠을 기다려도 안 지치잖아요 어떻게 지칠 수가 있죠... 분량 괜찮은게 아니라 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애몽만 보고 싶었다고 하셨으면 쵸큼 서운할 뻔 했어요 뎅장찌개 님!!! T^T 어찌 또 제 마음 잘 헤아려 주시고~! ㅋㅋㅋㅋㅋ분홍 발바닥 ㅋㅋㅋㅋㅋㅋ 다른 의미로 철렁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뎅장찌개 님 댓글 세상 제일 유쾌하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갖 ㅣㄴ짜 좋아하는 말이 표현 예쁘다는 말인데 ㅠㅠㅠ 또 막 그 말 해 주시면 제가 또 막 감동 받아서 헝헝 ㅠㅠ. 늘 사랑한다니 ㅠㅠ 진짜 제가 더 사랑하구욧.,. 뎅장찌개 님 댓글 읽는 맛에 삽니다 홍홍...♥
7년 전
비회원113.210
맑으리 입니다 !
드디어 20편.. 아 심장이 찌르찌르하네요 재현이 웃는짤에 대사가 너무 안쓰러워요 그냥 놔줫으면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너무 안쓰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여주의 고민이 얼마나 힘들까 싶기도하고 근데 사람 맘이란게 진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ㅠㅠ 동혁이랑 여주 너무 안타까워요 ...동혁이도 재현이도 어떤 맘이고 또 어떤 생각을 하고있는지 궁금해지는 편이였어요 그리구 2주면 어떠하고 3주면 어떠합니까 너무 즐겁게 잘 읽고 갑니다! 하루빨리 가입해서 저도 알림받고 싶어질 정도로 응원합니다!!!

7년 전
니퍼
맑으리 님 안녕하세요! ㅠㅠ 뭔가 안 올 줄 알았던 20편이 오고.,. 많이 쓴 것 같은데 적게 썼고 그렇네요! ㅋㅋㅋㅋ 맞아요 사람 마음이란 게 ㅠㅠ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죠 헝헝.. 2주면 어떻고 3주면 어떻냐는 맑으리 님 댓글에서 감동받고 갑니다 ㅠㅠ 따로 알람 보내고 싶을 정도임미다..! 좋은 하루 되세요 희희
7년 전
독자30
잰잰이에요!!! 진짜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재현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마음이 진짜 큰가봐ㅠㅠㅠㅠㅠㅠ 다음화 진짜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잰잰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가 여주 진짜 죠아하요...?! ㅋㅋㅋㅋㅋ 기다리시던 다음 화 오늘 들고 왔어요! 우리 또 봬요 :>
7년 전
독자31
작가님ㅜㅜㅜㅜㅜㅜ진짜 입틀어막으면서 봣네여..ㅎ.....작가님글 언제나 재밌어요 ㅜㅜㅜㅜ너무 걱정안으셔도 괜찮아요
제 마음속 남주는 동혁인데....동혁인데...!!ㅜㅜㅜㅜㅜ 제발 제가 원하는 결말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7년 전
니퍼
입틀막..!? ㅋㅋㅋㅋㅋ 너무 걱정 안 해도 된다니 완조니 감사드려요 ㅠㅠ.. 원하는 결말을 제가 쓸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 볼게요!! 희희.,.싸라해여
7년 전
독자32
녜크입니다ㅜㅜㅜㅜ!!! 와 진짜 ㅜㅜㅜㅜㅡㅜ 재현이 넘 슬퍼요,,,, 여주도슬프고 그냥 다 ㅜㅜㅜㅜㅜㅡㅜㅜㅜ 진짜 재현이가ㅈ여주를 사랑한다고 이번화에 딱 확인했네요 ♡^♡ 진짜 너무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녜크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재현이 여주 이 정도면 ㅠㅠㅠ 사랑맞죠?!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댓글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ㅠㅠㅠ♥♥♥ 우리 또 봬요 희희
7년 전
독자33
아ㅠㅠ 재현이가 너무 애잔해요ㅠㅠ 저는 처음에 동혁이랑 참 잘되기를 기도했는데 이젠 재현이를 더 챙겨주픈 마음이였어요ㅎㅎ 니퍼님의 글로 한주를 마무리 한다는게 매우 설레네요ㅎㅎ 오늘 하루종일 기다렸답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또 따듯한 날씨가 매우 좋네요ㅎㅎ 니퍼님 즐거운 한주 되시고 또 글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니퍼
wㅐ현이 이번 화 마음에 드셨나요?1 ㅠㅠㅠ 제 글로 한 주를 마무리 한다는 게 왜 이렇게 감동이고 좋죠 ㅠㅠ 미세먼지 조심 하시고, 낮에 요즘은 더우니까 더위 조심 하세요 ♥♥ ㅋㅋㅋㅋㅋ 우리 또 봬요 ♥♥♥♥♥♥
7년 전
독자34
진짜 작가님 진짜 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ㅜㅠㅠ 진짜 작가님 글 읽으면 진짜 세상 기분이 좋아져요 헤헤 진짜 역시 사극은 더러브입니다 진짜... 분위기 브금 더더더더러브 작가님 글은 더더더더더더더더러브! 헤헹 항상 좋은 글 너무 감사드려용
7년 전
니퍼
ㅠㅠㅠ 제 글은 더더더더더더더더더.,,. 러브라는 점에서 감동받고 갑니다 ㅠㅠㅠ 기분이 좋아지신다니 감사드려요! 항상 좋은 글 가지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좋은 꿈 꾸세욧!!! '_'
7년 전
독자35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36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37
안녕하세요 세일러문에요
자꾸 댓글이 삭제되버려서 메모장에 써서 복사해 올릴려고 했는데 복붙이 되지 않아 캡쳐해서 올려요!

7년 전
니퍼
아닠ㅋㅋㅋ세일러문 님 이렇게 귀여우시기 있기? ㅠㅠㅠ 네 있기 ㅠㅠ 세일러문 님이시니까 허용해 드릴게요 ㅠㅠ 이렇게 좋은 댓글 써 주시면 저 진짜 광광 울어요...따흐흑. ㅋㅋㅋㅋ 진짜 정성 가득 ㅠㅠㅠ댓글 감사드려요!! 완조니 감동인데욧..,. ㅋㅋㅋㅋ엉엉 재현이도 힘내고 현생 치이는 자까 니퍼도 힘내고 세일러문 님도 항상 힘내세요!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38
wuwu입니다! 재현이 넘나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더 친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wuwu 님 안녕하세요!!! 더 친햊...(읍읍) 이번 화에 나왔어요! 희희. ㅋㅋㅋㅋ 원하셨던 글이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9
동혁오빠예요! 애몽이라는 제목이 왜이리 반가운지 ㅠㅠㅠㅠㅠㅠㅠ 월요일 몇 분 전 잠깐 쉬어가는 기분이에요 :) 오늘은 왠지 국왕에 대해 진짜 생각의 변화가 생긴 거 같아요 초반에 읽을 땐 아 진짜 동혁이 보고 싶겠다 싶었다가 궁녀 만나고 나서는 저도 미처 생각하지 못 했던 부분이라 아 이러면 진짜 그렇겠다 (끄덕끄덕 이러면서 보게 됐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착한 국왕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이랑 내용 둘 다 좋았어요! 곧 또 월요일인데 좋은 한 주 보내세요!
7년 전
니퍼
애몽이라는 제목이 반갑다니 ㅠㅠㅠ감사드려요!! 항상 좋아해 주시니 몸 둘 바를 잘 모루겠네요 ㅠㅠㅠ헝헝. 아 이러면 진짜 그렇겠다 끄덕끄덕 ㅋㅋㅋㅋ 그렇게 귀엽게 행동하시면 안 돼요! ㅋㅋㅋㅋ 분량이랑 내용 둘 다 좋았다니 ㅠㅠ 이번 화도 그렇게 생각하셨으면 좋겠네요T^T! 또 다시 돌아온 월요일.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동혁오빠 님도!!!!
7년 전
독자40
작가님!!!! ㅜㅠㅡㅠㅜㅠㅠ 마꾸리입니당ㅠㅠㅠ 이번화도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예쁜표현 생각안나신다고 하셨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표현이 다예뻐요ㅠㅠㅜ 담주까지 또 어케 기다리나요 ㅠㅠ
7년 전
니퍼
마꾸리 님 안녕하세요! ㅠㅠ 예쁜 표현 ㅠㅠㅠㅠㅠ헝헝. 처음부터 끝까지 표현이 다 예쁘다뇨 ㅠㅠ진짜 감사드려요! 담주까지 또 기다려 주세요! 오늘 올렸으니 ㅅ..선물이에요.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41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비슷한 닉이 있어서 일단 남깁니다..! 지금 야심한 밤인데... 보고 울었습니다.. 항상 작가님 글을 엄청 재미있게 봐왔어요! 글을 보면서 울기도 하고 그랬는데 정말 이번 편은 마음이 찡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어요.. 그냥 계속 동혁이가 보고싶었는데 저는 이제 재현이를 위해 재현이만보고싶은 그런.. 마음이 생겼어요ㅠㅠㅠㅠㅠ 여주도 재현이도 동혁이도 넘나 ㅠㅠㅠ 짠한것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헐 진짜요..? ㅠㅠ헝헝. 보고 우셨다니 또 한 번 감동..댓글 남겨주신거에 1차 감동.. ㅋㅋㅋㅋ 항상 제 글을 재미있게 봐 와 주셨다니 3차 감동..,. ㅋㅋㅋㅋㅋ 여주도 재현이도 동혁이도 ㅠㅠㅠ 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자까의 소소한 바람.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행보캐 주세욧! 참, 신청해 주신 닉이 무었이셨나요..?!
7년 전
비회원49.157
유저입니다!!
작가님 반가워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독쟈님!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42
태요미에요!! 와 처음 동혁이 시점으로 시작해서 헉 했는데 오늘 내용 진짜로 진짜로 역대급이에요ㅠㅠㅠㅠ 재현이 가면 갈수록 아련해지고 찡하네요 신하한테 털어놓으면서 언젠가는 '친구'로라도 다가오길 바라는 마음ㅠㅠ 항상 동혁이!!!! 였는데 요즘 점점 재니가 넘 짠해서ㅠㅠㅠ엉엉 진짜 글잡 내 최고 아련한 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태요미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와 역대급이라뇨! ㅠㅠㅠ혹시나 방금 올린 오늘 내용이 저번 화에 비해 못 미칠까 걱정이네요 ㅠㅠㅠ. 글잡 내 최고 아련한 글이라니 ㅠㅠ그런 칭찬 진짜 감사드러요.,.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또 봬요 하트뿅
7년 전
독자43
오마깟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용 와 암호닉에 제가 있으니 너무 신기해요ㅋㅋㅋㅋ! 공부하다가 애몽 올라온 거 보고 얼른 달려 왔어요!♡ 소리 지를뻔 했어욬ㅋㅋㅋㅋㅋ 아 재현이 왜 안타깝죠ㅠㅠ 막 아련하고.... 흡.... 동혁이랑 여주는 언제 만날 수 있을까요ㅠㅜ
7년 전
니퍼
오마깟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뭔가 암호닉 ㅣ칠 때 자꾸 음성지원이 되는.,. ㅋㅋㅋㅋ 공부 하시다가 애몽 때문에 달려오셨다니 ㅠㅠㅠ ♥ 쵸큼 많이 감동인데욧.,. ㅋㅋㅋㅋㅋ 동혁이랑 여주는..,.어.,.,아ㅓㅓㅇ.,. (말잇못)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44
유타유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드디어 오셨군요!!!!!!!!!!!!!!!!!!!!!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재현이가 여주 생각해주는거 엄청 스윗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작가님 작품 잘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니퍼
유타유타 님 안녕하세요!!!! ㅠㅠ 앗 아머호닉 치다가 갑자기 나유타 생각나서 기분 좋아진 니퍼입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희희. 다음 편 오늘 올ㄹ써요
7년 전
비회원234.222
션이에요!! 헝헝 재현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 저런 남자 없어요?!?!?!?!?!?!??!??재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져 그냥 나랑 결론해 헝허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션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ㅠㅠ왜 저런 남자 없어요..? ㅠㅠㅠㅠ헝헝. 현생에서 찾기 힘든 사람 1위 이동혁정재현이민형이태용 헝헝헝 ㅠㅠ
7년 전
독자45
해맑음이에요! 작가님 진짜 일주일을 이것만 기다리면서 지냅니다ㅠㅠ 오늘도 정말
스토리 대박입니다 ㅠ 재현이가 저렇게 여주를 배려하며 생각해주는지 몰랐어요 쏘스윗하지만 너무 슬퍼요ㅠㅠㅠ엉엉유ㅠㅠㅠ 그리고 동혁이도 빨리보고싶어요 동혁이는 지금쯤 무얼하고있을까요ㅜㅠ여주랑 빨리행복해지면 좋겠어요 작가님 늘 사랑합니다❤

7년 전
니퍼
해맑음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일주일을 애몽만 기다리셨다는 게 또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저는.,.,헝허. 스토리 대박이라뇨 ㅠㅠㅠ또 2차감동. ㅋㅋㅋㅋㅋ해맑음 님 제가 더 사랑하구요 ㅠㅠ 그냥 사랑하는 게 아니라 늘 사랑해 주신다는 점에서 3차 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독자46
안녕하세요몽구에요!! 오랜ㅏㄴ이에요
재현 이랑 여주가 더 가까워지길 바래봅니다.,ㅎㅅㅎ

7년 전
니퍼
몽구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아마 몽구님 바람이 일..(읍읍)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스포장인 니퍼..,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7
안냐세요 초코애몽입니다ㅜㅅㅜ
진짜 재현이 너무 멋있는거 아닙니까ㅜㅜㅜㅜ
저는 여주가 하루빨리 재현이에게 마음의문을 열어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입니댜,, 친해진 재현이와 여주의 모습 넘나 보고싶습니다...ㅜㅜ

7년 전
니퍼
초코애몽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초코 '애몽' 희희.. ㅋㅋㅋㅋ 여주가 하루빨리 재현한테 마음을..!!마음을!!!!(읍읍)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로로입니다 ㅠㅠ 드디어 여주가ㅠㅠㅠㅠ흡 재현이 ㅠㅠㅠ 동혁이도 안타깝지먀 둘도 잘됐으면ㅠㅠㅠ
7년 전
니퍼
로로 님 안녕하세요! ㅋㅋ큐ㅠㅠㅠ 그냥 여주 다 행복캤으면 좋겠습니다 자까도 헝헝 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57.200
동그리에요!! ㅜㅜ 재혀니 넘 스윗한 거 아입니까,, 엉엉 여기서 이렇게 또 덕통사고를... 여주도 앞으로 윤오에게 잘해줄 것 같으니 전하와 마마의 로맨스를 기대해도 되는 건가요 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가요 ~~
7년 전
니퍼
동그리 님 안녕하세요! ㅠㅠ 재현이 덕통사고 오지조.,. ㅋㅋ큐ㅠ일단 평소모습부터 쏘스윗 재혀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하와 마마의 로맨스 ㅋㅋㅋㅋㅋㅋ현웃터졌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7년 전
독자49
다콩
동혁이 생각하면 역시 여주는 동혁이껀데 전하를 보면.....너무 아련하고 안쓰러워서 여주가 좀 잘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ㅠ 여주가 마음을 새롭게 먹은거같으니 다음 편부터는 전하대하는 태도가 달라진 여주 모습을 볼 수 있겠죠? 매일 그냥 댓글달다가 암호닉 달고 댓글 쓰니까 새로운 기분이네요 좋아요!☆

7년 전
니퍼
다콩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이제 아마 많이 바뀔 거에요! 그래도 저 미워하시면 안 돼요 희희... 암호닉 달고 댓글 다셔 주셔서 또 감사드려요 ㅠㅠ 넘 귀여우신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50
캐나다 갈맹이입니다! 작가님...저 원래 어남동 밀었는데....이번 편으로 제 확고한 취향이 흔들려버리네여...;ㅅ; 재현이 넘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일처다부제 안되나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캐나다 갈맹이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남동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ㅋ너 웃어도 되는 부분이죠? ㅠㅠ넘 귀여우신 ㅋㅋㅋㅋㅋㅋ 일처다부제 제 능력으로 만들 수 있는데 어때요? 동의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희...,.,
7년 전
비회원89.102
이불킥이에요! 드디어 여주에게 재현이가 보이는건가요..! 동혁이가 안쓰럽긴 하지만 엄하다고 소문난 재현이가 저렇게 대해준다고 생각하니까 마음이 자꾸 기울어요..ㅎ 잘보고가용!
7년 전
니퍼
이불킥 님 안녀하세여! ㅋㅋㅋㅋ그렇..다고 볼 수 있죠!!! 마자요 사실!!! ㅋㅋㅋㅋㅋ 엄하다고 소문난 재현이가 여주한정다정남이라는 걸 제가 표현하고 싶어쓴ㄷ ㅠㅠ 잘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헝헝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1
아....... 마지막까지 글을 다 읽고 나서야 머리를 때리게 되는 그런 편이었어요 오늘은,
노래와 잘어울린 재현이와 여주의 입장과 동혁이의 안쓰러운 모습까지 그려져서 속상하지만서도 작가님 필력에 감탄하고 가는 편이에요ㅠㅠㅠ

7년 전
니퍼
헝헝 머리 아파요 때ㅣ.,..,.ㅣ.,. ㅋㅋㅋㅋㅋㅋ. 제 필력 아직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좋아해 주시면 저 좀 감동 크게 먹습니다? ㅠㅠㅠㅠ 아직 많이 부족한 글 칭찬해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항상 좋은 글 들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47.254
[미니]입니다!재현이의 저 마음에 저도 안타까워지려하네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동혁이랑 이어졌으면 좋겠지만...여주도 자기 마음대로 하지도 못하고 힘들겠어요ㅠㅠ
7년 전
니퍼
미니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여주도 재현이도 동혁이도 셋 다 자기 감정때문에 힘들어 하는 ㅠㅠ편이었던 것 같아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ㅏㄷ! 흐히희
7년 전
독자52
[뎡이랑] 신청이요!! 끄으 대박 ㅠ
7년 전
니퍼
독자님 죄송하지만 현재는 암호닉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ㅠㅠ헝헝. 우리 3차 암호닉 신청 때 웃으면서 봬요! :>
7년 전
독자53
갓재현이에요!!! 아 재현이 저렇게 착해빠지면 진짜ㅠㅠㅠㅠㅠㅠ저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아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미안해지는 순간......8ㅁ8 어떻게 자기한테 저렇게 매정하게 대하는데도 저렇게 잘해줄수가있죠..... 진짜 보살국왕님......bb 전 착한 사람에게 약하기때문에ㅠㅠㅠㅠㅠ 이번편만큼은 재현이 편을 들고싶어요.... 언젠가는 친구로써라도 서로가 편한 존재가 되었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니퍼
갓재현 님 안녕하세요! 제가 많이 늦었죠/./? ㅠㅠㅠ 용서해 주세욧.,,. ㅋㅋㅋㅋㅋ 재현이같은 남자 쏘스윗 아닙니까 ㅠㅠ. 보살국왕님에서 웃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표현 너무 귀여우신.,. 서로가 편해졌으면 하는 바람은 저도..,헝헝.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갓재현님 ♥
7년 전
독자54
닻별이에요! 어제 일찍 잠드는 바람에 글을 이제서야 보내요ㅠㅠ 벌써부터 느껴지는 찌통의 스멜... 재현이도 여주도 동혁이도 모두 다 안타까워요ㅠㅠ 작가님 필력 진짜..bb
7년 전
니퍼
닻별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닻별님은 하나도 안 늦으셨고 제가 지각쟁이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제 필력...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좋아해 주시니 몸둘 발류ㅠㅠㅠ모르겠어요. 그저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55
바람꽃입니다
처음 동혁이 나오는 부분부터 감탄하고 봤는걸요
비가 바람만 불러온 게 아니라 너를 몰고 왔다니.... 표현 정말 대박인 걸요 작가님
이제 재현이와 여주가 가까워지고 으으
그럼 동혁이는 어찌한데요... 여러모로 복쟙복쟈뷰ㅜㅠ 오늘도 이렇게 좋은 글 감사드려요
아침부터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바람꽃 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렇게 정성스러운 댓글을 ㅠㅠㅠㅠ 표현 정말 대박이라요!!!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항사 바람꽃 님 댓글 읽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이구요!! 항상 잘 읽어 주셔서, 과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우리 또 봬요 ♥
7년 전
비회원78.31
청각입니다!!암호닉으로 쓰는 첫댓글이여서 두근거리네요 자신의마음은 동혁이에게 있어 재현이를 밀어내지만 자신의 주변에 있는 재현이를 밀어내지못하는 상황이라서 읽는 저도 이렇게 고민하는데 여주는 정말 힘들것같아요 그렇지만 어떤선택도 누구한테는 상처가되니깐ㅠㅠㅠㅠ저는 둘다좋으니깐 둘다 상처를덜받았으면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청각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암호닉으로 쓰는 첫 댓그 ㅋㅋㅋㅋ두근 너무 귀여우시면 안 돼요 ㅠㅠ 헝헝. 여주는 진짜 ㅠㅠ마음고생 심하세 할 것 같아요 뭐 이미 많이 했지만.,.,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6
이주☆에욧!!!!!!와 대박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여주가 재현이에게 마음을 살짝여는 것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화 너무 기대돼욧!!!!!ㅠㅠㅠㅠㅠ잘보구갑니당ㅎㅎ
7년 전
니퍼
이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드디어 여주가 ㅠㅠ좀 유해지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대해 주시던 다음화 가지고 왔는데 마음에 안 드실까 걱정이네요 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136.42
작가님 최고야짜릿해자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애애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여주 동혁이를 계속 좋아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도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동혁이는 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작가님 다시 독자로 읽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다 진짜 뿌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이럴게 귀여우시기 있으세요? ㅠㅠㅠㅠㅠ 최고야짜릿해자몽 님 제가 루팡해 갈래요.,. 넘 귀여우신. ㅋㅋㅋㅋㅋㅋㅋㅋ 뿌앵ㅋㅋㅋㅋㅋ 넘조아요 독쟈님,.,. 좋은 하루 되시고 두 번이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뿅 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6.157
통통쀼에요~♥♥ 놔 임호닉이 엄청 많아쟜네용 ㅎㅎㅎㅎ자까님의 필력에 반한 독자들 ㅎㅎ오늘도 역시나 재밌었습니다 역시는 역시!!!
7년 전
니퍼
통통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암호닉 정리할 때 그래서 고생 좀 했어요.,.희희. 오늘도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항상 좋으 댓글 감사드려요 ♥♥
7년 전
독자57
돌아애몽이에요 작가님 ❤ 하루의 끝을 작가님 작품으로 끝낼 수 있다니 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입니까!! 껄껄 오늘 하루 종일 힘든 일만 있었는데 작가님 글을 읽으니 싹 가시는 느낌이에요 힐링과 같은 존재랄까,,,,☆ 요즘 시험 기간이라서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친구 문제도 있었는데 작가님 글을 읽으니까 차분해 지는 것 같아요 그 친구도 다가오는데 얼마나 많은 용기와 생각이 필요했을까 하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내일 학교 가자마자 친구랑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8ㅅ8 저에게 좋은 교훈과 힐링을 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언제나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
7년 전
니퍼
돌아애몽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하루의 끝을 제 글로 보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아직 만힝 부족한 제 글이 힐링과 같은 존재가 된다면 무조건 들고 올래요 ㅠㅠㅠ 좋아해 주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분해 지는 느낌 ㅠㅠㅠ헝헝. 친구랑 얘기해 보려곸ㅋㅋㅋㅋㅋ 너무 좋ㅎ아여 돌아애몽 님.,. ㅋㅋㅋㅋㅋ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건 돌아애몽 님 아니십니까..? ㅠㅠ사랑ㅎㅐ요 늘 ㅠㅠ♥♥♥♥♥♥
7년 전
독자58
달덩이에요 작가님!!❤
시험기간이라 이제서야 봤는데ㅠㅠㅠㅠ글을 읽자마자 피곤함이 싹 가셨어요ㅠㅠㅠㅠ정말 작가님 글 최곱니다..bb
드디어 여주가 재현이에게 맘을 여는 것 같아서 다음에 어떻게 될 지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후하후하 ㅜㅜㅜ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 아 그리고 암호닉에 달덩이를 달정이라고 오타내신 것 같아여! ㅎㅅㅎ )

7년 전
니퍼
달덩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피곤함이 싹 가셨다니. 다행이네요!! 최고라뇨 과찬히시지만 기분 좋은 니퍼 희희.. 앗 오타가 났나요 ㅠㅠㅠ죄송해요. 수정하러 가겠습니다! ㅠㅠㅠ 제가 암호닉 딱 다 받고 하나하나 다 손으로 치느라 손이.,.., 문제가 생겼네요,., ㅋㅋㅋㅋ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제가 더 사랑해여 ㅠ♥♥
7년 전
비회원138.215
뉴뉴 재현아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헝헝 재현이 넘 좋아요.,.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9
푸린이에요ㅠㅠㅠㅠ후엥 맴찢...동혀기도 맴찢인데 우리 재혀니 너무나 맴찢이쟈나여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ㄹ푸린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재현이 그냥.,..쏘스윗에 쏘애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 단어 정의해 버리기.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60
ㅠㅠㅠ잘읽고가여 ㅠㅜㅜㅜ 이렇게 서서히 여주도 재현이에게 마음을 열어줬으먄 좋겠네요ㅠㅠㅠ
7년 전
니퍼
마음은 ..! 마은은.., (입막)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비회원89.196
작가님 맠냥이에요! ㅎㅎ 궁 들어오고나서는 재현이랑 여주랑 이어이지면 좋겠구 근데 동혁이가 걸리구 ㅜㅜ 무튼 자상한 재현이 넘 좋네요 ㅎㅎㅎㅎ ㅜㅜㅜ 근데 찌통이 될거같아서 벌써부터 슬프네여 ㅜㅜ 무튼 항상 재밌게보고있습니당 작가님!
7년 전
니퍼
맠냥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동혁이도 걸리고 안 그렇게 하기에는 재현이가 걸리고 헝헝.., 항상 재밌게 보신다니 다행입니다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61
작가님오래기다렸오요ㅠㅠㅠ근데기다림많큼너무재밌어요ㅠㅠㅠ작가님힘내시궁또기다릴께요!!!
7년 전
니퍼
ㅠㅠㅠ 오래 기다리게 해 드려서 죄송해요.못된 니퍼 또 늦게 왔습니다 ㅠㅠㅠ항상 좋은 ㄱㄹ 들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7년 전
독자62
맹이입니다
아 정말 날이 갈 수록 이 짠내나는 등장인물들 ㅠㅠㅠㅠㅠㅠ 어서 행복해져야하는데 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봤습니다 작가님 ❤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니퍼
맹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저 날 잘 봐 주셔서 감사드러요ㅠㅠㅠㅠ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드린다뇨 ㅠㅠㅠ헝헝진자 짜랑해요 맹이님.. ♥♥♥ 예쁜 말 대왕..♥♥
7년 전
독자63
햇짠쀼입니다! 와 드디어 암호닉을 달고 댓글을 쓸 수 있게 되어ㅛ네요 ㅠㅠㅠㅠㅠㅠ 감동... 오늘 왤케 찌통인가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가 하는 말 하나하나 다 모두 찌통...
7년 전
니퍼
햇짠쀼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넘 귀여우신. 암호닉 달고 댓 달아주시기 ㅋㅋㅋㅋㅋㅋ. 재현이 그냥 ㅠㅠ이제 동혁이 밑 찌통급인가요...? 행보칸 건 민횽바께 옶어...(아무말) ㅋㅋㅋ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재휸ㅅ ㅠㅠㅠㅠㅠㅠㅠㅠ하,,여주야,, 전하께 마음을 열어주지 않으련...? ㅠ ㅠ재휸스 너무 측은해.,
7년 전
니퍼
ㅠㅠㅠ좋아해 주시니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측은국왕재현.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1 ㅠㅠㅠ
7년 전
독자66
3405입니다 재현이 너무 맘아파요ㅜㅜ.. 동혁이가 좋았지만 재현이 쪽으로 갑자기 마음이 쏠리네요T^T
7년 전
니퍼
3405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저번 화가 거의 터닝포인트...? 였나요? ㅋㅋㅋㅋㅋ 우리 이번 화에서도 봬요! 희희.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67
맑음이에요! 저 왜 이제 본 것... 재현이 쏘스윗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안쓰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도 좋고 동혁이도 좋아죽어요... 우리 재현이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ㅠ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니퍼
맑음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 동혁이 그냥.,.현실로 넘어와.. ㅋㅋㅋㅋㅋㅋ 아마 인기 킹일것.. ㅋㅋㅋ(아무말) 전 독쟈님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희희.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
7년 전
독자68
너무 다정해서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ㅠ모두가 다 행복했으면...❤️재밌게 보고가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재밌게 보고 가 주셔서 감사드려요!ㅋㅋㅋㅋ 항상 좋은 글 들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작가 니퍼 되겠습니다 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규규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동혁이 재현이 짠내 양대산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70
백숙이에요! 아 재현니ㅠㅜㅜㅜㅠㅠㅠ너무 안쓰러워요ㅠㅡㅠ맘이 너무 아프네요ㅠㅠㅠ 둘의 입장이 다 이해가 되지만 재현이ㅠㅡㅜㅠㅠ 흑 작가님 오늘도 글 재미있게 읽고가요!
7년 전
니퍼
백숙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그냥 재현이 동혁이 둘 다 행복했으면 하는 것이 작가의 마음.,.독자님의 마음.,. ㅋㅋㅋㅋ 오늘 재미있게가 아닌 오늘'도'에서 기분좋게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71
헉 20화 올라온것도 이제 보고 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도 놓쳐버리고 ㅠㅠㅠㅠㅠㅠ 시험이 정말 나쁘네요 엉ㅇ엉 ,,, 하지만 언제나 애몽은 짱입니다 이번화도 너무 쥴아오 ㅠㅠㅠㅠㅠ 윤오 찌통 정말 하 ㅠㅠㅠ
7년 전
니퍼
헐 시험 ㅠㅠㅠㅠ 잘 보셨길 바랍니다! 괜찮아요 아마 3차도 할 것 같아요 희희.. ㅋㅋㅋㅋㅋ언제나 짱이라고 칭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_' 희희
7년 전
독자72
따흐흑!!! 이때까지 무조건 동혁여주 밀었는데 막상 이렇게 재현이 얘기가 나오니까 뭔가 마음이..(◞‸◟ ) 처음에 동혁이 말 때문에 진짜 큽 동혁아..! 하고 앓았는데 뒤에 재현이 얘기가 나오니까 또 큽 재현아..! 어쩜 세 사람 다 안쓰럽고.. 궁사람들이 여주에게 뒤에서 그렇게 말하는 게 이상하진 않죠.. 현실적으로 여주는 이미 한나라의 국몬데 한나라의 국모가 국왕을 그렇게 매몰차게 대하는데.. 내가 궁녀였어도 저런 생각들 했을 거예요
7년 전
니퍼
따흐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마음이...위에 나오는 이모티콘 너무 웃기고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졌어요. 큽 동혁아 큽 재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궁녀였어도 여주 욕했을ㄷ..(아무말)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73
백설탕이에요ㅜㅜㅜㅜ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ㅜㅜ 이번편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니퍼
백설탕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항상 좋은 글이라뇨 ㅠㅠ매번 좋아해 주시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희희. 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74
ㅠㅠㅠㅠ재현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 그리고 니퍼님의 브금은 언제나 들어도 좋네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비회원165.112
오른입니다!! 요즘 정신이 없어서 이걸 이제야 봤네요ㅠㅠㅠ 여주가 재현이한테 마음을 조금이라도 열어줬으면 좋겠네요 재현이 넘나 안쓰러워 보여요 ㅠㅜ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6
재현이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아 진작 애몽 정주행해서 암호닉신청 할걸그랬어요ㅠㅠㅠ으앙 오ㅑ 이제서야 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7
드디어 재현이에게 마음을 여는 건가오...
7년 전
독자78
재현이 너무 스윗하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재현아... 너무 안쓰럽잖아요 ㅠㅠ 흐어억
6년 전
독자80
재현이 정말 스윗.. ㅠㅠ
6년 전
독자81
이제 사이가 그나마 더 나아질 기미가 보이는것 같아요 ㅎ 항상 볼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브금 진짜 글이랑 너무 잘어울려요 ㅠ 제가 원래 글읽을때 브금 웬만해선 잘 안듣는데 애몽은 브금이 짱인것같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ㅠㅠㅠㅠㅠ오우ㅠㅠㅠㅠㅠㅠ하 찌통..
6년 전
독자83
쏘스윗ㅠㅠㅠㅠㅠㅠㅠ 제 마음은 갈대... 진짜 다너무좋아서 울고싶어요ㅠ
6년 전
독자84
여기는 다들 왜이렇게 좋은 사람들만 있어서 저를 더 힘들게,,,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작가님의 문장은 소소하게 예쁜 꽃같아여 그래서 마음이 편하기도 더 애틋하기도 해요ㅠㅠㅠㅠ 결론은 작가님 정말 좋다구요...
6년 전
독자85
와 진짜 설렘쩔어여!! 어쩜 대사 하나하나 이렇게 멋질까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86
여주야 그철게 윤오한테 마음을 열어 이제!!!!
6년 전
독자88
재현이가 너무 맴찢이에여ㅠㅠㅠ동혁이도 짠한데 재현이가 너무 짠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하 너무재밌어요 작가님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아ㅏㅏ아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재현과의 사이가 가까워질 것 같아서 또 마음이 흔들립니다 .. 넘 좋아 .. 수라간친구 넘 귀엽게 자기 할 말하고 나가네요 ㅎㅎ 넘 재밌어요 ♡..
6년 전
독자91
후잉 동혀기,, 첫 부분에 짧게나마 나와서 흑흐 맴은 아프지만 저타,,,,,ㅠ 재현이한테는 약간 쏘리☆지만 재현이랑 여주는 그냥 친구만 하기다,,, 제 1의 베프랑 제 2의 베프는 이미 이미녕 이태용 이니까 제 3의 베프 정도까지 허락.
6년 전
독자92
재현이도 많이 안쓰럽네요 ㅠㅠㅠㅠ 윤오의 정인은 여주고 여주의 정인은 동혁인데 아니 자까님 이런 찰떡 비지엠은 어디서 찾아내시는지 ㅠㅠ 진짜 감정이입이 배가 됩니다 ㅠㅠㅠ 감가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93
흑흑 동혁이 보구시펑
6년 전
독자94
새벽에 1화부터 정주행하는 중입니다 ㅠㅠㅠㅠ... 아마 최근 화 까지 다 보고 나서야 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큐ㅠㅠ 브금이랑 내용이 너무 찰떡이라 더 몰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동혁이도 안쓰러운데 재현이도 재현이대로 안쓰럽구 ㅠㅠㅠㅠㅠㅠ ...
6년 전
독자95
아 ....ㅜㅠㅠ국왕님...재현.....정재현.....으악 .... 미쳤다 남주는 정재현인거겠죠ㅜ...우ㅡ아그.....ㅏ아아... 미쳤다ㅜ진짜....
6년 전
독자96
재현아ㅜㅜㅜ 맘아파ㅜㅜ
6년 전
독자97
마음...! 마음을 열어조...!!!!! 국왕의 진심을 들었으니 제발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작가님 알림 너무 많이 가시려나 ㅠㅠ 좋은걸 어째요 재탕 3번 쳐도 모자라 계속 보고 싳다 슬퍼 죽겟다 ㅠㅠㅠ
6년 전
독자99
정재현... 아후 ㅠㅠㅠㅠ우리 재현이 안쓰러워서 오또카죠 ... 진짜 브금이랑넘 찰떡궁합이에여
6년 전
독자100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1
안쓰럽고 아련해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2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빨리 마음을 열었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103
아이고 재현아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셋다 아련하고 너무 짠내나구ㅠㅠㅠ 그래두 이제 전보다는 마음을 열게쪼..?ㅠㅠ
6년 전
독자104
윤오 진짜 눈물난다 ㅠㅠ 왜 그렇게 착한 거야 신하도 물로 보는 것 같은데 나쁜 ㅠㅠ 이제 조금이라도 잘해주자...ㅠㅠㅠㅠㅠㅠ너무 맴찢 ㅠㅠ
6년 전
독자105
드디어 재현이를 생각하게 되네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재현아 너 왜이리 착해ㅠㅠㅜ 더 미안하게ㅠㅠㅠㅜ 이제 둘이 좀 달달해지는 걸까여? 동혁이한테는 미안하지만 재현이도 국왕인데 체면이 있으니까ㅠㅠ 여주가 생각을 좀 다르게 먹어서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108
재현이 너무 착해서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여주도 이제 재현이 마음 알았으니 좀 더 친절하게 대해주ㅏㅆ으며누ㅜ
6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배려 봐바ㅏ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10
배려하는 남자,,,, 정재현,,,,
6년 전
독자111
재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 신하들 입장에선 몰랐는데 그렇게 생각하니까 또 여주가 중전이라는 위치다보니까 또 동혁이만 생각할 수도 없고ㅠㅠㅠㅠㅠ 동혁이만 생각하고 싶지만ㅠㅠㅠㅠㅠ 하 이거 어째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국왕이랑 진짜 친구로라도 가까워졌르면 좋겠다ㅜㅠㅜ 국왕이 너무 착해서 안쓰러워. ㅜ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정재현 !!!!!!!!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이 완죠니 벤츠남아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재현이ㅠㅠㅠ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진짜 친구로라도 친해졌으면 좋겠는데ㅠㅠ
6년 전
독자115
히유ㅜㅠㅠ다 좋지만 국왕이랑도 친구해줘요ㅠㅠㅜㅠ여주랑 재혀니도 노는모습 보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116
유우아ㅜㅠㅠㅠㅜㅜ진짜 전부 짠내나여ㅜㅠㅜㅜ누군가는 꼭 힘들테니까ㅠㅠㅠ
6년 전
독자117
재혀나ㅜㅜㅜㅠㅠㅠ진짜 눈물나요ㅜㅜ어떠케ㅜㅜㅜ정주행중인데 정말 매 화가 명작이에요 작가님!ㅜㅜㅠ
6년 전
독자118
정재현 이 위험하누남자야ㅜㅜㅜㅜㅜㅜㅜ아 스윗다정해ㅠㅠㅠㅠㅠㅠ돌아버려ㅠㅠㅠㅠㅠㅠ다정함이 최고야ㅜㅜㅜ짜릿해
6년 전
독자119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중에 처음 남기는 댓글이예요... 아ㅠㅠㅠ 나중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20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재현 너 이러기냐ㅠㅠㅠㅠ동혁이파였는데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21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 너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정재현 ....
5년 전
비회원167.6
저 두번째 입니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2
국왕과 이뤄지나요..??!!! 동혁이는 그럼..ㅠㅠ어떠한 선택을 해도 가슴이 아프네요... 장난 아니에요><
4년 전
독자123
아 진짜 너무 슬퍼.. 안쓰럽고 착하다 정말.... 재혀나....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7:50 ~ 4/29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