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니퍼 전체글ll조회 11598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 브금은 자동재생 입니다.





오늘도 어제와 다름 없이 화창한 날씨였다. 좋게 말하면 화창한 날씨, 나쁘게 말하면 여름의 끝을 아쉬워 하는 해가 죽도록 내리쬐는 날씨.


아침부터 국왕의 처소에 갈까 했지만, 아침부터 가는 건 좀 오반가 싶기도 했고, 아침부터 회의가 있으시다는 최상궁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자리에 앉았다.


봄에는, 비가 안 오면 꽤 괜찮은 날씨라 좋았는데. 지금은 뭐.. 비가 오면 존나 춥고 안 오면 존나게 덥다. 진짜 그냥 모 아니면 도다. 그리고 봄에는,



이동혁이랑 꽃놀이도 갔는데.


갑자기 또 우울해졌다. 전에는 그래도 이동혁과의 추억을 상상하면 국왕을 탓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탓할 수 없어 괜한 우울감이 내 주위를 메꾼다. 이동혁은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그 때, 늦은 봄에, 우리는 무엇이 좋아서 하루가 그렇게 빨리도 지나갔을까.


본래 생각을 하나 하면, 열까지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스타일이라 이번에도 그러려니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이름아!!!!"

"조용히 좀 해."



누군가가 내 이름을 부르더니 소란스럽게 문을 열고 들어왔다. 아니, 누군가'들'이.


한 명은 나를 보자마자 반가운 듯 안으로 들이닥쳤고, 한 명은 조용히 들어온 문을 닫고 시끄럽다는 듯 인상을 찌푸리며 꾸짖는다.


그리고 그 둘이 이태용과 이민형이라는 것을 안 나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와 진심 오랜만!!!"



동혁이의 생각을 멈추고,



"민형이가 자꾸 여기 오자고 해ㅅ.."

"이태용이 오자고 해서 온 거야."


나를 보러 이곳까지 발걸음을 해 준 그들에게 집중했다.


"근데, 여기는 어떻게 들어왔어?"


그들은 자연스럽게 내 앞에 나란히 앉았고, 이태용은 또 뭘 바리바리 싸들고 왔는지, 짐을 풀기 시작한다. 또 내게 뭘 먹이려는 건지, 이태용이 한 상 가득 차리기 시작한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어우, 이태용이 문 앞에서 이상한 짓 했어."

"응?"


이민형이 짜증난다는 듯 다시 한 번 인상을 찌푸렸고, 그의 표정을 본 나는, 이태용에게로 시선을 옮겼다. 짐을 다 풀어가던 태용이가 나를 보고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저 한 번만 들여보내 주시면 안 돼요? 딱 한 번만!"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이러니까 보내 주던데."



..무서운 놈.


그는 내게 그런 만행을 보여주자마자 덜 풀었던 짐들을 풀기 시작했고, 이민형은 토 하는 시늉을 했다.


"..태용아, 어디 가서 그런 거 하지 마."

"..응."


이유는 존나 잘 생겼으니까. 처음에 봤던 이태용의 얼굴이 잊혀지지 않는다. 비주얼 쇼크였어. 생각해 보면 여기 사람들은 어찌 다 잘 생긴 것 같다. 여기서도 이태용 얼굴이 먹히네. 역시 사람 보는 눈들은 다 똑같아.


혼자 잡생각을 하고 있는데, 태용이가 먹어 보라며 음식을 권한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그의 손에 들린 것은 한과였다. 아, 미친 내가 원래 이런 걸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그러면서 나는 입에 넣고 있었다. 중간에 이민형이 "방금 좋아하는 과자 아니라며." 하고 시비를 걸어왔지만, 나는 


"좋아하지 않지만 싫어한다고는 안 했다. 너도 나 안 좋아하는데 보러 오잖아. 그거랑 똑같은 거야. 친구니까"


결국 말도 안 되는 이상한 논리를 펼친 날 본 이민형이 눈을 밑으로 내리깔고 헛웃음을 지었다.


"맛있냐?"

"응."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짧은 시간 동안에, 국왕하고 사이가 좋아졌나 보네."


그의 말에, 멈칫.


잠시 멈칫 한 후 상 위의 한과를 바라보던 내 시선을 위로 들어올려 그를 바라보았다. 


"..어떻게 알았어?"


그에게 정말 모르겠어서 물어 보니, 그는 계속 먹으라는 손짓과 함께 입을 연다.



"그냥, 너 원래 모습보다 밝아 보여서."

"끝?"

"궐 안에 분위기가 좋아진 것 같기도 하고?"



저번부터 느끼는 점이지만, 이민형은 눈치가 진짜 빠르다. 진짜 오질나게 빠르다. 내가 이곳 사람이 아닌 것부터 해서, 지금까지. 어떻게 다 잘 알아맞춘다.



"그냥, 좋은 친구 정도는 될 수 있지 않을까?"

"깡도 세다. 국왕이랑 친구 먹겠다는 넌."



이민형이 살짝 웃으며 내게 말을 건넸고, 나는 그에게 비꼬지 말라며 입에 한과를 물렸다.


"와 그래도 이름이 좋아 보여서 다행이다!"

"칠칠맞게."


이태용이 한과를 먹다 턱에 묻은 지도 모르고 먹길래 닦아줬더니, 또 고맙다고 웃는다. 


그냥 같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다. 아무 생각 없이 얘기하고 웃을 수 있는 존재들.



"내가 더 고마워."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오글거리는 말 하지 마."

"넌 하나도 안 고마워."


이태용의 고맙다는 말에, 내가 더 고맙다. 하며 장난스레 진심을 끼얹어 보지만, 이민형에 의해 끊겨버렸다.


하나도 안 고맙다는 나의 말에, 이태용이 내게 웃으며 말한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그래도 이 음식들이랑 다른 것들 다 민형이가 너 갖다 주자고 해서 사 온 ㄱ.."

"..그래?"

"아니야. 이태용이 산 거야. 거짓말 하지 마."

"그럼 그렇지 씨.."


전자는 이태용이요, 후자는 이민형이다. 이것들을 다 이민형이 샀다는 말에 나를 보며 거짓말이라고 말하는 이민형.


그럼 그렇지 네가 나를 이태용만큼 챙기겠냐! 싶어서 입술 꼬리를 내리니, "진짜 못생겼어." 하며 또 시비를 걸어오는 그에게 달려들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아니 무슨 여자애가 힘이 이렇ㄱ..!!!"

"아까부터 시비를 아주 그냥 막!!!"

"내가 뭘!!! 못 생겼다고 한 게 죄야?"

"네 죄를 네가 알렸다!!"


전에는 이러면 말렸을 법한 이태용이지만, 이제는 익숙한 듯 그저 보고 웃고만 있다. 분명 내가 살던 곳이었으면 웃으며 핸드폰으로 찍고 있었으리, 나는 그렇게 생각했다.


"악!"

"ㅁ..민형아 너 피!!"



결국 일이 터졌다. 잘못해서 내 머리로 이민형의 코를 박았고, 그는 그대로 코에서 피가 주르륵 하고 흘러내렸다. 이태용이 급하게 휴지를 뭉쳐 이민형의 코에 갖다 댔고, 이민형은 이만큼이나 주면 들어가냐며 알아서 자신의 코 모양에 맞춰 만든 다음 끼웠다.


결국 오늘도 조용히 넘어가는 법이 없었다. 그들은, 웃으며 다음에 또 보자는 이태용과, 코에 휴지를 꼽고 나를 노려보며 나가는 이민형의 모습이었다. 그렇게 또 나를 이렇게 즐겁게 해 주고 떠난다.




이젠, 궁에서 지내는 것도, 익숙해 져서


할 만 하다는 생각이 든다.



*



또 나는 고민 중이다. 강녕전까지 올까 말까 고민을 몇 십 번이나 한 후에 밤길을 걸어 그의 침소 앞에 섰는데, 어떻게 들어가야 안 어색할 지. 아까 오다 주운 손수건을 손으로 만지작 거리며 한 2분 째 문 앞에 서 있다.


어제 보고 오늘 보는데, 또 어색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 때문에. 어색한 건 죽도록 싫다. 진짜 싫다.


별 생각을 다 하고 있는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

"..?"


문이 갑자기 열렸고, 나는 갑자기 열린 문 앞에 서 있는 국왕을 보자 깜짝 놀라


"아아악!!!"

"어어!"


뒤로 넘어지려 했다. 그런데, 그는 뒤로 넘어지려는 내 손을 잡아 그대로 날 일으켜 세웠다.



"ㄱ..고맙습니다."

"들어와요."



나를 강녕전 안으로 데리고 들어가는 그의 뒤를 따라 걸었다. 손을 놓지 않고 이야기를 하는 국왕 때문에 당황한 나는 손을 빤히 쳐다봤고, 그제서야 눈치를 챈 그가 손을 놓고 나를 앉혔다.



"많이 피곤하세요?"

"아니, 괜찮아요. 오늘은 무얼 했습니까?"



딱 봐도 피곤해 보이는 얼굴인데, 아니라고 하니 뭐라 할 말을 못 찾겠다. 싶었는데 나의 오늘 하루 일과를 물어보는 그 덕에 이야기를 이어나갈 수 있었다.


"친구들이 잠시 놀러 왔어요..!"


하며 그의 눈치를 살폈다. 혹시나 내가 있는 곳에 들어오면 안 되는 것인지 싶어서. 내가 말을 마치자 마자 무엇을 하고 놀았냐는 그의 말에 사다 준 맛있는 것들도 먹고 얘기도 했다고 했다. 물론, 이민형 코피낸 건 말 안 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나중에, 한 번 소개 시켜 주세요."

"네?!"

"..?"

"아, 아니. 나중에 한 번 소개 시켜 드릴게요!"


존나 놀랐다. 이민형을 소개 시켜줘? 이태용을?! 이태용은 그렇다 쳐도 이민형은 국왕 앞에서도 똑같이 행동할 것 같았다. 존나 빡치게 나를 살살 긁다가 한 판 싸울 게 뻔했다. 


내가 큰 소리를 내며 놀라자, 덩달아 놀란 그가 눈을 크게 뜨고는 나를 바라봤다. 당황한 내가 알겠다며 나중을 기약하자, 그제서야 웃는 그를 보며 나는 아까 주웠던 손수건을 꺼냈다.


"사실, 이곳에 오면서 주운 게 있는데요."

"무엇인데요?"

"손수건이요! 여기 이름이.."


흰 손수건은 떨어진 지 얼마 되지 않은 듯 아직까지 더러워 진 곳 없이 깨끗했다. 그리고 오른 쪽 모서리에 적힌 이름이..



"정재현이 누구에요? 아니, 이거 주인을 찾아줘야 될 것 같은데.."

"네?"

"비싸 보이는데.."



손수건에 아무것도 없는 민무늬가 아니다. 딱 봐도 고급지게 생긴 꽃들이 모서리에 작게 작게 피어났다. 한눈에 봐도 잃어버린 사람은 분명 찾고 있을 것 같았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큽.. 이름이 뭐라구요?"

"정재현이요!"



내 말이 끝나자마자 고개를 숙이고 끅끅대는 그를 보고 의아했다. 아니, 왜 저렇게 웃어? 이름이 웃기게 생겼나? 이름 예쁜데?



"이거 보세요! 정재현이라고 써 있는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봅시다."



그에게 손수건을 건넸다. 그리고 이름이 써져 있는 모서리를 가리켰다. 그러자, 손수건을 확인한 그가 입을 열었다.



"정재현 맞네요."


거 봐 맞다니까!!! 나 문맹 아니라니까!!!! 속으로 억울함이 넘쳐 밀려왔다. 이젠 하다하다 그냥 내 얼굴을 보고 웃었나. 별 생각까지 다 든다.



"찾아줘서 고마워요. 그럼 이 손수건은 주인이 가지고 갈게요."

"...?"


그리고 그는 그 손수건을 자신의 서랍 밑에 넣었다. 응? 어디에? 자신의 서랍 밑에. 깜짝 놀라 그를 쳐다보다가, 상황파악을 마친 내가 입을 틀어막았다.


미친. 그럼 방금 내가 부른 게 국왕 이름이란 말이야? 국왕 이름을 함부로 그것도 엄청 크게 외치다시피 불렀다고?



"헙..죄송해요."



눈을 크게 뜬 채로 그에게 죄송하다 했다. 나 막 잡혀가는 거 아니야? 막 곤장 백 대 맞고 쓰러져 죽는 거 아니냐고.. 혼자 별 생각을 다 했다. 눈동자만 이리저리 굴리며 생각하고 있는데, 그가 입을 열었다.



"누가 내 이름 불러준 거 오랜만이네요."

"아니 그게.."

"근데, 아직까지 내 이름도 모르고 계셨네요. 보통 세자가 태어나면 그 이름은 다 알던데."

"제가 좀 무지여서.."



하하. 어색하게 웃었다. 난 여기 사람이 아니었고, 이곳의 지식이 아무것도 없는 채로 도착을 했으니 당연히 모를 수밖에. 그렇다고 안 알려준 그를 원망할 수는 없지 않은다. 어딘가에서 들은 적이 있다. 왕이 세자를 출산하면, 이름을 짓고 온 국민에게 알려 그 이름으로 아이 이름을 못 짓게 한다는 말을.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난 중전의 성함을 알고 있는데."

"녜?"



윽. 이상했다. 혼란스러운 나머지 네?도 아닌 녜?. 그런 내가 웃기다는 듯 한 번 웃음을 참더니 나를 응시하며 말한다. 나는 알고 있었어요. 성함. 하면서.



"전 말씀드린 적이 없는ㄷ.."

"저는 그래도 다 알 수 있지요."




얼굴에 금방이라도 꽃이 필 것 같은 웃음을 머금고,




"내가 알고 있는 성함이 맞는 것 같은데."





그가 나를 응시하며 말한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그렇죠, 이름아?"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안녕하세요, 니퍼입니다! ㅠㅠ 오랜만이죠..? 근데 조심스럽게 한 가지 말씀 드릴 게 있어요. 아마 다음 주에는 못 올 것 같아요 T^T 다음 주중에 올 것 같긴 한데 일요일보다 좀 늦을 것 같아요 그 날에 무언가 꼭 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 맨날 늦는 작가 니퍼 항상 반겨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헝헝. 한 분 한 분 모두 감사드려요!!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많이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암호닉 ♥

[ 이불킥 ♥ 루나 ♥ 우왕 ♥ 민형맘 ♥ 다솜 ♥ 백설탕 ♥ 슈비두바 ♥ 해맑음 ♥ 민블리 ♥ 뿌뿌 ♥ 무우민 ♥ 스청 ♥ 안돼 ♥ 새벽 ♥ 뎅장찌개 ♥ 또이또이 ♥ 냠냠펀치 ♥ 유타유타 ♥ 라망 ♥ 한뎨 ♥ 약간 ♥ 자유시간 ♥ 복쯍아보기 ♥ 미니 ♥ 캐나다 갈맹이 ♥ 르래 ♥ 알럽 ♥ 갓재현 ♥ 마크리썬 ♥ 유끄리 ♥ 세일러문 ♥ 맠냉리 ♥ 햐야랴 ♥ 마크리유끄리제프리 ♥ 해짜니 ♥ 무민 ♥ 향기 ♥ 마스크 ♥ 청각 ♥ 닻별 ♥ 동혁오빠 ♥ 시민 ♥ 하늘 ♥ 뿡빵 ♥ 쎼로 ♥ 돈까스 ♥ 베리믹스 ♥ wuwu ♥ 달탤 ♥ 2월2일 ♥ 꿍태 ♥ 식빵 ♥ 망고망고 ♥ 뭉게구름 ♥ 통통쀼 ♥ 오마깟 ♥ 피톤치트 ♥ 보호 ♥ 달팽이꽃 ♥ 몽글몽글 ♥ 요귤 ♥ 오바 ♥ 동동 ♥ 잰잰 ♥ 0701 ♥ 다콩 ♥ 문스트로니 ♥ 도넛 ♥ 그래도 ♥ 해움 ♥ 지성맛빼빼로 ♥ 애몽못놔엉엉 ♥ 이주☆ ♥ 오동통 ♥ 신문화 ♥ 북마크 ♥ 자몽에이드 ♥ 갈맹갈맹 ♥ 0303 ♥ 로로 ♥ 태요미 ♥ 마농쭈 ♥ 통통 ♥ 우린 ♥ 짝사랑 ♥ 마꾸리 ♥ 동그리 ♥ 몽구 ♥ 마그마 ♥ 녜크 ♥ 바람꽃 ♥ 쀼뿜 ♥ 션 ♥ 슝이 ♥ 미나리 ♥ 천민건시 ♥ 곰곰 ♥ 바나나 ♥ 맠냉이 ♥ 잰 ♥ 하이잇 ♥ 망비 ♥ 숭아재현 ♥ 공오 ♥ 명언 ♥ 노랑 ♥ ㅇㅇㅈ ♥ 763 ♥ 캐내디언 ♥ 우주 ♥ 길성이 ♥ 꼬막 ♥ 0802 ♥ 정팀장 ♥ 달덩이 ♥ 9575 ♥ 나인 ♥ 크림치즈빵 ♥ 도토리 ♥ 또잉 ♥ 도랑 ♥ 맑으리 ♥ 데미소다 ♥ 수박수박 ♥ 초코애몽 ♥ 경찰차 ♥ 스무디 ♥ 맹이 ♥ 달달문 ♥ 3405 ♥ 봉구 ♥ 부장 ♥ 오센치 ♥ 맠냥이 ♥ 하루한입 ♥ 니나니노 ♥ 최고야짜릿해자몽 ♥ 야호야호 ♥ 지성이오빠 ♥ 트레이드마크 ♥ 공백 ♥ 슈시 ♥ 애슐리 ♥ 나나 ♥ 햇짠쀼 ♥ 골로깔리 ♥ 자몽몽몽 ♥ 규규 ♥ 맑음 ♥ 현재진행형 ♥ 돌아애몽 ♥ 폴리 ♥ 2080 ♥ 오른 ♥ 나나 ♥ 나비야 ♥ 코랄 ♥ 미얔미얔 ♥ 맑크으리 ♥ 우리집티비 ♥ 호오롭 ♥ 네오 ♥ 전봇대 ♥ 스트로니 ♥ 감탄사 ♥ 하나육 ♥ 타르 ♥ 일감일감 ♥ 밤편지 ♥ 쵸비쵸비 ♥ 틀 ♥ 도릉도릉 ♥ 해리포터 ♥ 백숙 ♥ 미녕큐 ♥ 시노시작 ♥ 윤오윤오 ♥ 바니 ♥ 한결 ♥ 푸린 ♥ 리뮬 ♥ 두유 ♥ 여우별 ♥ 갓시 ♥ 마끄리이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2  18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복쯍아보기
7년 전
독자3
....지려부렀다...와 재현이가 그렇죠? 하는데 심장 박살날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작가님 내일 월요일인데 안그래도 현생불가인데 이런 글을...ㅜㅜ브금 너무 찰떡이에요 이 노래 예전부터 좋아했었는뎌 이렇게 들으니까 또 새롭고 ㅜㅜ너무 잴맞아요 ㅜㅜ민형이가 오랜만에 나와서 좋네요!!
7년 전
니퍼
ㅠㅠㅠ브금 좋아해 주시니 마음이 좋네요! ㅋㅋㅋㅋㅋ 내일 월요일날 현생 잘 다녀 오시구 우리 다음 주 좀 넘어서 봬요..:> 희희. 민형이 저도 보고 싶었습니다 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행복하길 바라요 ! '_' !
7년 전
독자2
작가님 최고야짜릿해자몽잉에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제하다가 들어왔는데 뿌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너무 귀엽고 태용이는 제가 루팡...ㅎ....재현이랑 여주 친해지는건 좋은데 동혁이 생각나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동혁이가 다시 등장해서 설레게해줬으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애몽은 저에게 단비같은 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긋하게 계속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최고야짜릿해자몽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과제 ㅠㅠㅠ과제 ㅠㅠ... 잘 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요! 헝헝. 단비같은 글이라니 ㅠㅠㅠㅠ평생 내릴게요 헝헝.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루! 좋은 하루 되시고 월요일 잘 보내요 우리 :)
7년 전
독자4
맹이 입니다 !
아 오늘도 여주가 행복하네요 항상 이렇게 웃을 일만 가득하기를 원하지만 ㅠㅠ 어쩔 수 없이 동혁이가 계속 떠오르고ㅠㅠ 재현이 아 이름 불러주니까 좋아하는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정재현 !!!!!!!! 마지막 반존대 인가요 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도 민형이도 재현이도 한명 한명 다 사랑스럽고 ㅠㅠㅠㅠ 물론 태용이와 여주도 사랑스러워요 ❤️❤️ 아 그리고 작가님 중간에 친구들 소개시켜 달라는 내용 밑에 국왕 앞에서도가 국와 앞에서도 라고 써있는 거 같아요 !!뒤에도 같아싿 이라고 써있고 ! 혹 오타인가 싶어 말씀 드려요 ! 오늘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ㅠㅠ❤️❤️❤️❤️ 작가님 항상 사랑하고 감사드려요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

7년 전
니퍼
맹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 진짜.. 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존대..ㅁ..맞아요 희희. 헐 오타인데 제가 감지를 못 하고 있었네요 ㅠㅠㅠ 같아싿은 바로 고쳤는데 국왕 앞에서도 ㅠㅠㅠ헝헝 많이 부끄럽고 쪽팔리네요. 감사드려요 진자 모를 번 했어요!! 항상 좋아해 주시는 맹이 님,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이번 주 월요일도 좋게 시작하셔서 우리 다음 주 좀 넘어서 봬요 :> 쨔랑해여 진짜 ㅠㅠㅠ ♥ ♥ ♥ ♥
7년 전
독자5
반존대 정말 짜릿하네요 아주 일렉트릭쇼크야..... 저도 민형이같이 치고박고싸울 친구가있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 와중에 동혁이 너무 보고싶어ㅜㅜ헝헝헝 동혁이 보고싶어요ㅜㅜㅜㅜ 너무 짠해요ㅜㅜㅜㅜㅜ 아 진짜 설렘 너무좋다 오늘도 선덕선덕한 마음으로 잠들거같아요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니퍼
아주 일렉트릭쇼크 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민형같은 치구 ㅠㅠㅠ왜 남없..? ㅠㅠ ㅋㅋㅋㅋ 선덕선덕한 마음으로 주무신다면 ㄱ분은 제가 더 좋을 것 같네요! 항상 좋은 꿈 꾸시길 바랄게요!!!!!!
7년 전
독자6
아이고ㅠㅠ 감히 국왕께서 제이름을 불러주시다니ㅠㅠ 재현이가 내이름을 불러주다니 영광입니다ㅠㅠ아ㅠㅠ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ㅠㅠ 아 설레서 미치겠어요ㅠㅠ핳ㅋㅋㅋ 내일 또 월요일이네요! 저는 대학에서 처음 시험쳐봤는데 한 과목 망쳐서 우울우울했는데 니퍼님 글덕에 다시 마음이 훈훈해졌어요! 저희집엔 드디어 모기가 등장했답니다ㅋㅋㅋ 날 무더워지는데 지쳐도 힘내시구 니퍼님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바라요!!❤❤
7년 전
니퍼
ㅠㅠㅠㅠ 헝헝. 내일 또 월요일인데 잘 생활하셨으면 좋겠네요! 한 과목 망치셨어요..? 괜찮아요 다음에 더 잘 하시면 돼요! 잘 하실 거에요!!!!. 벌써 모기간 ㅏ왔나요..? 와 댓글 치는 순간 볼 간지러워서 의심한 니퍼. ㅋㅋㅋㅋㅋ 항상 좋은 일 가득하세요 독쟈님 사랑해여 ㅠㅠㅠ ♥ ♥ ♥
7년 전
독자7
르래입니당 오늘도 우리 태용이와 민형이가 여주 웃게해줘서 넘 좋구...이렇게 지낼 친구들 저도
사귀고싶고.... 재현이 진짜 너무 심쿵하게 하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따흐흑 오늘도 글 잘 읽고갑니당 사링해요♥♥

7년 전
니퍼
르래인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민형태용 넘 존재 비타민 아님미까..ㅁ/ 저도 이런 친구들 ㅠㅠㅠ왜 현실에 왜남없..?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정말루!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꿈 꾸세요 ♥ ♥ ♥
7년 전
독자8
우왕
그렇죠 00아 끄어어얽애애
반존대 죽이네요 민형이랑 태용이도 너무 반갑고 귀여웠는데 마지막 저 대사가 임팩트가 너무 쎘어요 확실히 궁에 있다보니 재현이랑 많이 가까워지고 있는데 그 과정이 여주랑 재현이 둘 다 너무 귀엽고 설레는거같아요ㅜㅜ 처음엔 우울해하고 슬퍼했는데 궁에 놀러와주는 좋은 친구들이랑 자기에게 잘해주려 노력하는 국왕 덕분에 여주도 마음을 열어가고 있네요ㅜㅜ 담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니퍼
우왕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헝헝...재현이랑 여주 둘 다 행복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민형이랑 태용이같은 친구 왜남없,,,? 큐ㅠㅠㅠ 저런 친구들 저도 ㅇ원하고 있어요 헝헝. 항상 예쁘고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좋은 꿈 꾸세요 우왕님!!!
7년 전
비회원91.53
감탄사입니다!!! 이름불러주는 재현이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멋있고 설레네요ㅠㅠㅜㅠㅜ 태용이랑 민형이도 넘나 멋진것...ㅇㅁㅇ
7년 전
독자9
바람꽃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바람꽃님 헝헝 ♥ 왜 이렇게 반가운지는 모르겠어요 좋아해요 ㅠㅠㅠ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독자14
뭐야....다 쓰고 보니 넘나 길어진 것.... (다..당황...ㅎ)
7년 전
니퍼
와..아니 바람꽃 님...아니..잠시...저 조금 감동 먹어서.. ㅋㅋㅋㅋ 이렇게 긴 댓글 처음 받아보는 것 같은데여 헝헝헝. 진짜...놀랐습니다 하지만 조쿠요 ㅠㅠㅠㅠ너무좋아해여 ㅠㅠㅠ진심 ㅠㅠㅠ. 브금에 글+댓글.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시네여? 진짜 .,.바람꽃 님 댓글 읽으ㅏ면 뭔가 굉장히 힐링되고 글 가져오길 잘했다!! 한 느낌 받았어요 헝헝. 바람꽃님 댓글은 어떻게 끝내셔도 좋은데여 ㅠㅠㅠㅠ사ㅏㅇ해여. 요즘 미세먼지 장난 아니니까 조심하시구, 감기도 조심하세요!!! 항상 좋은 댓글,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 제가 더 사랑해여 ♥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댓글이 작가님에게 도움이 된다니ㅜㅜ감동입니다
안그래도 저는 열심히 마스크 끼고(문제는 미세먼지가 다 통과되는 일회용이라는 점...ㅎ) 쫄랑쫄랑 도시를 활보하고 있어요 (는 무슨 대중교통이랑 연애중..ㅎ)
허헣 작가님도 몸관리 잘하시구♧♧
그럼 헤헿♡♡♡♡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마지막에 재현이 대사 마음에 드시나욧! ㅋㅋㅋㅋㅋ 항상 이렇게만 지내라 재현여주..끄엉 동혁이 여주 재현이 셋 다 행복한 꽃길만 걷길 바라고 있어요! 작가도!!! ㅋㅋㅋㅋ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11
맠냥이에요!!! 소름돋는게 방금 독방에 애몽글 댓글 달았는데 작가님 신알신 울려서 소름이 딱!!! 작가님 저랑 텔레파시통했어요 ㅜㅜㅜ 기다렸어요 흑흑 ㅜㅜㅜ 태용이랑 민형이 반갑네요 ㅜㅜ 드디어 민형이 나타났다!! 못생겼다면서 까까챙겨오고..ㅠㅠㅠ민형이의 츤대레적 모멘트... 사랑합니다❤️마지막에 재현이 안나오면 서운할뻔했는뎅 재현이 이름 불러주는 거 쏘스윗하네요 ㅜㅜ 남주 셋다 넘 조아요 ㅜㅜ (저는 돌려돌려남주판 ㅜㅜㅜ ) 오늘도 열글써주신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니퍼
맠냥이 님 안녕하세요!!! 와 독방에 애몽글이 있어요?! 행..복.. ㅋㅋㅋㅋㅋ 돌려돌려 남주판에서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려돌려남주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열댓글 써 주신 맠냥이님 감사드리구욧!!!! ♥하트 색 신기해요!!! 까까 많이 머거요 우리 희.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12
쀼붐이예요! 오늘 재현이 넘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다가 침대에서 굴렀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민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현실친구 같고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태용이도 너무 구ㅡ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너무 귀엽고(?)
7년 전
니퍼
쀼붐 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침대에서 구르신 ㅋㅋㅋㅋ귀여우신 ㅜ. 아 저런 친구 저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왜없..? 현왜없..? ㅋㅋㅋ현실...Aㅏ.. (눈물) ㅋㅋㅋㅋ 쀼붐님이 제일 귀여우시고~!~! 항상 좋은 꿈ㅁ 꾸세욧!
7년 전
비회원232.58
맑으리입니다! 이야 ..... 드디어 ..... 후... 정말 요즈 원하는것이 있다면 인티 가입이랄까요... 진짜 새글 알림 받고싶네여...ㅠㅠ 남들 다 인티 아이디 잇어 퓨ㅠ 나만없어 ㅠㅠㅠㅠㅠ 튼 오늘도 여주 넘나 부러운것 나도 정재현 이름 부를수있는데...정재현....재현아...하고....불렀다.... 글잡에 애몽 보이면 진짜 온 사방에 소리 다 차단해요 티비소리 없애고 방 문 닫고 딱 비지엠고ㅏ 제 숨소리만 들리게 아주 고요하게 한 상태에서 읽으면 진짜 집중 잘되고 글 속에 들어가있는 느낌을 받아요 ㅎㅎ 그러니까 하고싶은말은 여전히 오늘의 꿈 또한 애몽이되어야겠어요 저번에 애몽까진 아니였지만 ㅠㅠ 재현이가 도포입은 꿈을 꾸긴했답니다 정말 대박이였어요 ㅠㅠㅠ 오늘의 목표는 꼭 왕인 재혀닝 만나기 그리고 나의 꿈에서라도 동혁이 보기!! 동혁이 장갑은 여주가 가지고있으니 손잡아줘야징ㅎㅎㅎㅎㅎㅎ 니퍼작감님 오늘도 행복하게 읽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맑으리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맑으리님께 새글 알림 해드리고 싶은 ㅠㅠㅠㅠ저도 ㅠㅠㅠ헝헝. 사방에 소리 다 차단하신다는 거 왜 이렇게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재현이가 도포라니...저도 꾸고 싶ㅇㄴ 꿈 ㅠ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댓글 예쁜 말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6년 전
독자15
아 저 죽어요 진짜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ㅋㅋㅋㅋ큐ㅠㅠㅠ 안 돼요!!살아나세욧!!!!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16
헐 뭐에요 작가님 이따 보자고 하신 게 이거였군요ㅜㅜㅜㅜㅜㅜ엉엉 뿡빵이에요!!!! 오늘 태용이가 거의 남주급으로 귀여웠슴다^__^,,♡
7년 전
니퍼
전 약속을 잘 지키는(노력하는) 사람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희희. 태용이 진짜 .... 이세상 사람 아닌 것같이 생겼어요...넘 잘생ㄱㄴ....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7
녜크입니돠...,,♡
와 그렇죠, 이름아? 정말ㅜㅜㅜㅜㅜㅜㅡㅜㅜ지구뿌셔뿌셔 진짜 너무 설레요 진짜 갈수록 남주가 누군지도 궁금하고 너무ㅜㅜㅜㅜㅜㅜㅜ둨큰두근해요ㅜㅜㅜㅜㅜ진짜 다들 너무 스윗하고,,,,,,ㆍ너무좋아요ㅜㅜㅜ 진짜 오늘도 너무좋은글 감사합니다!♡^♡ 니퍼님 수고하셨어용 ~!♡♡

7년 전
니퍼
녜크 님 안녕하세요!!!1 녜크님이 좋아하신다면 이런거 맨날 쓸 의향 다분해요 희희. 아직까지 남주가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아서 질질 끄는감이 있다고 생각되실까봐 조금 두렵습니다 ㅠㅠ.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우리 이따 뵐 것 같은데 봬요 :> ♥
6년 전
비회원78.31
청각입니다!!!!! 이제는 재현이랑 여주의 사이가 가까워진 같아서 보기 좋아요 서로의 이름을 불러주고 내 이름도 불러줘ㅠㅠㅠㅠ오늘편은 다른 때보다 여주가 편안해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면서도 동혁이가 여주를 편하게 해줬는데.... 그래서 더 보고 싶네요
7년 전
니퍼
청각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재현이 여주 넘 귀엽지 않나요...헝헝. 동혁이..동혁이...저도 그리운 그 이름 ㅠㅠㅠㅠ. 스토리상 저번 주에 안 나왔네요..! 저도 어서 빨리 동혁이를 쓰는 날이 왔으면,..! 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19
작가님 0701 입니당!!!! 와 저 지금 마지막 재현이 대사 보고 현실 소리지르면서 심장 부여잡은 거 아세요? 오랜만에 그나마 밝은 분위기가 나온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글이였어요 ❤ 동혁이를 그리워하는 여주 볼 때마다 괜시리 짠해지구... 동혁이랑 언제쯤 만나게 될 수 있을지...ㅠ_ㅠ 동혁이도 분명 여주 생각 매일 하고 있겠죠? 정말 오늘도 기분 좋아지는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 주에 작가님을 못 본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막 울적하구... 정말 저 울래요... 꼭 하셔야 되는 일이라구 하셨으니 열심히 하고 다다음주에 봬요❤ 자까님 사랑합ㄴㅣ다!!!!!! 뽑호 받으세요 낭낭쭙쭙!!!!!!!!!!!!!
7년 전
니퍼
0701님 안녕하게요!!!! 재현이 진짜 ㅠㅠㅠ재현이가ㅡ 해서 더 좋아요 저는... 원래 쏘스윗재현이..풀네임 아닌가요? ㅋㅋㅋㅋ희희. 항상 어두운 글쪽으로 가는 것 같아서 헝헝..제 의도와 다르게..마음이 아파요..808... 뽀뽀 마지막에 넘 귀여우시고 ㅠㅠㅠ 저번 우제 못 와서 진짜 죄송해요 ㅠㅠㅠ0701님께서 기다리시는데!!!왜안왔어 니퍼!!!! 헝헝... 항상 좋은 댓글 다 잘 읽고 있구요 ㅠㅠ사ㅏㅇ해요 ㅠㅠㅠ ♥
6년 전
독자20
오마깟입니당!!!!!!
뭐야무ㅓ야ㅠㅠㅜㅜㅠㅠ 갑자기 마지막에 훅 이름을 부르면.. 헉.. 헉... 너무 설레잖아요....!....ㅜㅠ 태용이 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대가 안 내려가욬ㅋㅋㅋㅋㅋㅋ ㄴ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시험기간이라 요즘 너무 힘없이 사는데 달달한 글 보니까 좋네요! 작가님 근데 동혁이는 언제 볼 수 있나요!!!!(찡찡) 어떤 일인지는 모르지만 작가님 일 잘 마무리되기를 바랄게요! 다음에 봐요♡

7년 전
니퍼
오마깟님 안녕하세요!!!! ㅋㅋ큐ㅠㅠㅠ 태용이 그냥 애기툥 풀네임 아닌가요? ㅋㅋ큐ㅠㅠㅠ. 동혁이..완조니... 저도 어서 쓰고 싶습니다 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우리 곧 봬요 ♥
6년 전
비회원234.222
후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ㅇ 션이에요 재현이 뭘먹고 저리 멋있는 거죠?? 재현이랑 결혼한 나 정말 잘한듯쇼ㅠㅠㅠㅠㅠㅠㅠㅠ 머래니 나지그뮤ㅠㅠㅠ 아그냥 너무 분위기 젛고 설레는 글이었어요 항상 댓글달때마다ㅠ혼자 흥분새러 다는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작가님 좋은 글 정말 감사드려요!!
7년 전
니퍼
션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재현이 그냥 낫닝겐 아님미까..? 헝헝. ㅋㅋㅋㅋㅋㅋㅋ아니ㅏ너무 귀엽게 이렇게 댓글 달기 있기? 네..있기 션님만 허용.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21
해맑음입니다!! 여주 너무부러워요.. 나도 이름 불러줄 자신있는데 정재현..ㅜ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는거아닌가요ㅠ 현실에 민형이 태용이같은 친구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그리고 동혁이도 빨리보고싶어용ㅜㅠ 동혁이랑 여주랑 꽁냥대는거 보고싶습니다큐큐ㅠ 작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해맑음 님 안녕하세요!!!!1 ㅠㅠㅠㅠ헝헝... 저도 바라는 현실민형태용... 왜현없..? ㅠㅠㅠ. 저도 어서 동혁이편 쓰고 싶어요 ㅠㅠ뭔가ㅡ 애몽에서 애정하는 인물이랄까.,.헝헝. 항상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47.254
미니입니당!동혁이한테는 미안하지만ㅠㅠ재현이가 좀 더 편해진 것 같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
7년 전
니퍼
미니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마자요 일단 여주 생활이 우선이니까요..!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비회원216.157
ㅇ....(죽은자는 ㅁㅏㄹ이없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용♥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렇게 귀엽게 다시기 있기? ♥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22
그렇죠? 이거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 아 맞다 너무 설레서 까먹었네요 한뎨입니다! 정말 오늘도 글 너무 이쁘고 따듯하고 민형이랑 태용이랑 있을 땐 저도 모르게 편안한 기분이 확 드는 것 같아요! 아 재현이랑 동혁이가 불편하다는 건 전혀 아니고!!!!!!!!! 친구들이랑 노는 기분,,, 오늘도 이쁜 글 너무 잘 봤어요 감사해요! 아 그리구 저번 댓글 때 애몽이라 썼는데 맞춤법 검사 하면서 해몽...^^.. 이라 된 것 같아요... (쥐구멍) 그래두 사라해요 자까님 . ..
7년 전
니퍼
한뎨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와 최고의 칭찬이세요. 글 너무 예쁘고 따듯 ㅠㅠㅠ헝헝. 제가 더 싸라하구요..,. 작은 오타 따위 한뎨님을 향한 제 사랑 막을 수 Xx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민형이태용이같은 친구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싸라해욧
6년 전
독자23
세상에 자기 전에 봐야징 하고 얼른 씻고 봤는데 저 진짜 현실로 심장 멈춰서 죽을 것 같아요 말 그대로 심쿵사.... 재현이 왜 이렇게 스윗한 거죠? 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와 와 방금 진짜로 설레서 심장 아팠어요 그리고 분위기 내용은 뭐 당연히 제 취향이시고 제 인생작을 넘어서 제 인생 작가님이 될 듯해요.... 진짜 작가님 필체 하나하나가 진짜 다 제 취향이셔요.... 그냥 절 가지세요 항상 더더더더더러브 합니다 사랑해요..♡ (더더더더러브는 이제부터 작가님이 절 알아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자주 쓰려구 합니당 헤헤)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재현이 풀네임 쏘스윗정재현오빠 아니에요..? 헝헝. 분위기 내용 독쟈님 취향이라고 하시니 진짜 다행이네요 ㅠㅠㅠ 독쟈님 마음에만 드시면 돼요!!!!! 더더더더더러브 꼭 기억할게요 '_' 3차암호닉 때는 꼭 뵀으면 좋겠네요 :> 혹시 그 때 암호닉을 지금 스포..,.?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드리고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24
뿌뿌입니당 응ᆞ아이악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 진짜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너무 설레자나여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ㄷ그리구 민형이 진짜 ㅜㅜㅜㅜㅜㅜ민형이같은 남사친 왜 없나여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진짜 좋은 글 감사하구 진짜 제가 사랑하는거 알져???_< 진짜 ❤❤❤❤❤❤❤❤❤

7년 전
니퍼
뿌뿌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 민형이 태용이...왜현없..?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제가 더 사랑드리구요 ㅠ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25
맑음입니당 저 오늘 안 늦었어여 ㅎㅎㅎㅎ 한 주의 마무리를 애몽과 함께라니 ㅠㅠㅠ 재현이 너무 설레서 미쳐버립니다... 브금이랑 글이랑 찰떡! 너무 좋아요 최고 짱짱 제 주변에도 태용이와 민형이 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고... 재현이랑 동혁이 같은 설렘보스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왜 현실은... ㅠ 재현이랑 점점 가까워지는 게 너무 행복해요 하 우리 국왕님 매력이 철철 한편으론 동혁이랑 멀어진 건 아니지만 동혁이가 걸리기도 하고 ㅠㅠ 다음화도 너무너무 기대돼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이번 주도 잘 보내세요 사랑해요!!!!❤❤❤
7년 전
니퍼
맑음 님 안녕하세요! 한 주의 마무리를 애몽으로 ㅠㅠㅠ감사드려요 헝헝.. 오늘도 브금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태용민형 운해요..왜현없..? ㅠㅠㅠ.저번 주에 못 와서 너무 죄송해요 ㅠㅠㅠ꼭 해야 했던 일이 있었어서 헝헝. 항상 좋은 댓글들 감사드려요 맑음 님 !!! ㅠㅠㅠㅠ사랑해여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
6년 전
독자26
0303입니다!! 아니 세상... 그렇죠? 에서 심장 멎는 줄 알았숩니다... 이렇게 공부는 머릿속에서 사라지고... 재현이만 떠다니고... 아 진짜 태용이랑 민형이는 저으 엔돌핀...☆ 둘을 보고 있으먄 저까지 덩달아 너무 기운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넘나 카와이 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
7년 전
니퍼
0303 님 안녕하세요!!!1 ㅠㅠㅠㅠ태용민형 진짜...ㅍㄴ안하고 쓰는데 기분이 좋아서 웃음 막 나올 지경이에요 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
6년 전
독자27
태요미에요 아 와 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뭐에요 심장 폭격ㅠㅠㅠㅠ 그렇죠 ㅇㅇ아>? 아 진짜 말을 어쩜 저렇게 설레게 하ㅡ는거죠 재현이..ㅠㅠㅠㅠㅠ 점점갈수록 재현이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으헝 너무 짜릿..♥민형이도 완전 잘 챙겨주고 자기가 안한척하는 완전 츤ㅇ츤..@ 민형이가 츤데레면 저는 죽어나가요ㅜㅜㅜㅜ오늘 포인트가 너어무 많아서 대박잊네요ㅠㅠㅠ 애교 태용. 반존대 재현. 츤데레 민형. 그리고 항상 마음 한 켠 자리 잡은 동혀기ㅠㅠㅠ 다음주면 시험이 끝나서 더더더 재밌게 볼 수 있겠져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
7년 전
니퍼
태요미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 갈수록 재현이가 좋아지시는거..! 그거 정상이십니다 :>. ㅋㅋㅋㅋㅋㅋ 포이트가 많았다니, 다행이네요!!! 헝헝. 저도 동혁이 편 얼른 쓰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T^T 얼른 보고싶은 동혁이...헝헝. 항상 좋은 댓글들 잘 달아주시는거 열심히 잘 읽고 있어요!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 제가 더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28
마지막에 이름아라니요 진심으로 심장 부여잡으면서 봤어요 그렇게 훅 들어오다니 ㅠㅠㅠㅠㅠ 스윗불도저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이미 이 세상에 없어요 죽었습니다 아아!!!! 저는 다솜입니다 !!!!!
7년 전
니퍼
ㅠㅠㅠㅠ헝헝. 저도 재현이...재현이...왜현없..? ㅋㅋㅋㅋㅋ 스윗불도젘ㅋㅋㅋㅋㅋㅋㅋ 다솜 님 오늘도 좋고 예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 그리고 너무 귀여우신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29
그렇죠 ㅇㅇ아? ....그렇죠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타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ㅍ엉엉엉엉
7년 전
니퍼
그렇죠 재현아... 재현이 앞에서 재현이가 이름 불러주는 건 바라지도 않으니보게만..,. ㅋㅋㅋㅋㅋㅋㅋ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0
크으...역시 재밌어요♡♡처음에 태용이 애교하고 정색하는거 짤 왜케 절묘해요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오늘은 동혁이가 안나와서 아쉽지만 그래도 재현이가 너무 스윗해서 좋네요ㅠㅠㅠ심쿵해써여 으억ㅇ엌......
7년 전
니퍼
크으 재밋ㅆ어요가 아닌 '역시' 에서 감동받은 니퍼입니다 안녕하세요? ㅠㅠㅠㅠ헝헝. 태용 is 뭔들..헝헝. 저도 얼른 동혁이 편 쓰고 싶어요 ㅠㅠㅠㅠ. 보고싶은 동혁.,. ㅏㅊㅁ, 그리고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1
푸린이에욥...엌....갑자기 심쿵하게 만드시기 있나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 동혁이가 있는데 재현이한테 마음이가네여유유유유유유유엉엉엉
7년 전
니퍼
푸린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헝헝. 동혁이도 재현이도... 왜현없...? 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2
망고망고입니다.. 크흡... 작가님 작가님... 전 왜 오늘편에 나오지도않은 동혁이가 눈에 밟힐까요... 이번편은 정말 화사하고 또 밝고 명랑하고 웃음이나는 따뜻한편인데 아침이있으면 밤이있듯 해가 오면 달이 오듯 재현이보자마자 동혁이가 생각나서 괜시리 눈물을 닦고갑니다ㅠㅠ 그래도 이번편 너무 행복한것같아서 좋습니다!!!
7년 전
니퍼
망고망고 님 안녕하게요!!! ㅠㅠㅠㅠ 맞아요 그냥 동혁이 진짜... 저도 글 쓰는 내내 생각났던 것 같아요 헝헝. 와 망고망고님 표현력.,. 아니 지금 글잡으로 안 가시고 뭐 하고 계세요? 아냐 혹시 이미 글잡에 거주중이실지도..(추측킹 코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드려요 진짜로 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3
시민입니다! 시험 공부 하다가 왔는데 와 재현이 대박... 오늘도 대박 설레요 민형이는 츤춘맞개 다챙겨주고 태용이는 항상 귀엽고 재현이는 계속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막 찌통 그런 거 없었고 보는 내내 웃음이 나왔어요 ㅎㅎ 오늘은 동혁이가 안 나왔는데 동혁이가 나오면 저는 또 마음이 아플 거에요 ㅠㅠㅠㅠㅠ 동혁이 생각하면 마음이 아픈데 재현이랑 잘 지내는 거 보면 또 막 설레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글도 잘 읽었어요! 즐겁고 행복한 한 주가 되시길 바라요 작가님 다음 편에서 봬요!
7년 전
니퍼
시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재현이지짜 낫닝겐 아밈미까..? 헝헝. 보는 내내 웃음이 나오셨다니 다행이네요! ㅠㅠㅠ항상 애몽은 제가 원하던 대로보다는 약간 찌통으롷 흘러가서 헝헝... 오늘 글도 잘 읽어 주셨다니 다해이구요!!!!!! 시민 님께서도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4
그래요 재현님..❤ 달탤입니다! 마지막에 달달해서 심쿵했어요ㅠㅠㅠ오늘 시험공부하느라 4시에 취침 예정인데 엉엉 역시 작가님은 힐링타임을 딱 아신다니까요! 짱짱❤乃乃乃乃乃애몽보면 진짜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져서 좋아요! 오늘 여주 태용이 민형이 너무 귀여웠고 재현이랑도 관계가 더 진전될 것 같아서 좋네요!!^0^ 오늘도 너무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와 달탤님 ㅠㅠㅠㅠ헝헝... 오랜만..?입니다 사랑해여.... ㅋㅋㅋㅋ 애몽 보고 기분이 좋아지신다면 언제까지나 애몽 올리구 싶구욧 ㅠㅠㅠ헝헝. 항상 좋아해 주시고 많은 표현력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제 정신적 지주...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사랑해여.. ♥
6년 전
독자35
갓재현이에요!! 아 저번편 작가님이 너무 제 아무말대잔치인 댓글에 호응 잘해주셔서 감동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 덕분에 감기가 다 나아갑니당!!!
언제봐도 태용이랑 민형이는 사람을 기분좋게해주는 에너지가 있는것같아요ㅠㅜㅠㅠ 정말 이곳에와서 알게된 친구들이지만 오랫동안 안 사이처럼 편하고 장난도 스스럼없이치고.... 궁 생활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받는 스트레스들을 태용이랑 민형이랑 만날때마다 풀수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재현이랑 조금 가까워지고 나니까 이제는 재현이랑 만나는 장면들이 너무 기다려지고 두근거리네요 괜히ㅠㅠㅠㅠㅠ 이번편도 미리 심호흡하고있길 잘했네요ㅠㅠㅠㅠㅠ 여주가 자기 이름 막 부를때 얼마나 귀여웠을까요...... 마지막 대사에 저는 심멎했고ㅠㅠㅠㅠㅠ 그렇죠라니ㅠㅠ 네 그래요!!!!!!!!!!!! 진짜 세상 다정 다 정재현이 가져갔나봐요ㅠㅠㅠㅠㅠ(우왕 라임....^ㅁ^) 전 작가님 기다리는거 잘할수있으니 신경쓰지마시고 그날 하셔야하는 중요한 일 꼭 잘하시길 바라요!!!(뭔지는 모르지만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정말......아리가또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갓재현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말대잔치 댓글이 더 좋아여,...,.아니 그냥 갓재현님이 좋아요~! 감기 걸리지 마시라니까욧!!!헝헝. 맞아요 태용민형 진짜...,..,.왜현없..? 헝헝. ㅋㅋㅋㅋㅋㅋㅋ별다줄. 미리 심호흡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진짜 재현이 입장에서 여주 보면 무슨 느낌일까요 ㅠㅠㅠㅠ키도 큰데 ㅠㅠㅠㅠ재현이 ㅠㅠㅠㅠㅠ.. 쏘스윗정재현 풀네임 아닙니까 헝헝.... 항상 좋은 댓글들 진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싸라해여♥
6년 전
독자36
무우민입니다!! 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 재현이가 이름 불러줄 때 이미 죽은 사람 나야나..ㅜㅜㅜㅜ재현이로 잠 못 이루는 밤이에요..★
7년 전
니퍼
무우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이미 죽은 사람 나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야낰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헝헝 무우민 님 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7
와하......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주☆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와....자까님 오늘 저 설레서 잠 못자게하려고 그런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이가 이름을 불러줘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이주☆님 안녕하세요!! ㅋㅋ큐ㅠㅠㅠ재현이 진짜 쏘스윗 아님미까...? 항상 좋고 귀여운 댓글 감사드리고 잘 읽고 있어요 :>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희희
6년 전
독자38
몽구에요 하ㅜㅜㅜㅠㅠ진짜대박 재현이 그렇죠할때 설레요ㅜㅜㅜ
7년 전
니퍼
몽구 님 안녕하세요!!1 ㅠㅠㅠㅠㅠ재현 is 뭔들... 지짜 글 쓰면서 몰입고 최곱니다..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39
네오입니다! 저번화에 제가 댓글을 단지 며칠이 지났는데도 답댓을 달아주셨더라구요! 작가님의 그 성의에 정말 감사했어요 (감동ㅠㅠ) 오늘은 민형이도 나와서 기분 좋고, 재현이의 설레는 말도 들으니... 날아갈 것 같아요 ㅎㅎ 다만 언제쯤 동혁이를 볼 수 있을지 ㅠㅠㅠ 저한테만 힌트 쬐끔...? ㅎㅎ 다음주에 못 오신다니 아쉽지만 오시면 또 댓글 달러 오셌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네오 님 안녕하게요!!! ㅋㅋㅋ큐ㅠㅠㅠ 죄송해요 다셨을 때 그때그때 잘 달아드리고 싶은데 그게 마음대로 잘 안 되네요..! 헝헝. 재현이랑 민형이 태용이 동혁이 왜현없..? 별다줄 ㅋㅋㅋㅋ헝헝. 동혁이요? 희희. 바로 !!!(읍읍) (연행)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제가 더 감사드리구요 ㅠㅠ예쁜 댓글 잘 읽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0
전하 소인의 이름은 뎅장찌개 이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죠 뎅장아 한 번만 해주세요 재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정재현 정재현 세 번 크게 외치면 나타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 된다구요... 그럼 우리 작가님이 해줍시다 니퍼님 니퍼님 니퍼님 (무근본) 그만해야겠네요 네... 시험 이틀 앞두고 보는 애몽 매우 뿌듯하고 좋습니다 태용이의 애교 진짜 귀엽고 좋습니다 민형이의 츤츤 너무 바람직하고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몽으로 아름다운 월요일이에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형 왜 본인이 챙겼다고 말을 못 해!!!!!!!!!!...요 왜애...자기가 보고 싶어서 왔다고 말을 못 해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 민형이니까 여주가 독심술 쯤은 배워서 다 알아야죠 그쵸 그렇고 말고요 근데 민형이 마음 좀 알아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쏘 스윗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양반 민형이 피 봤으니까 마음도 봅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저 솔직히 남주 셋 다 가만히 있어도 찌통이긴한데 민형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그립고 붉은 도포 끝자락이라도 보고싶은 마음에 아련하게 창 밖을 보면서 외쳐 봅니다 동혁아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주에 더 따뜻한 날씨에 봐요♥ 울음과 아무말의 조화롭지 못한 제 댓에 웃어주시는 작가님 안 좋아할 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와 뎅장찌개 님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뎅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현웃귀여우신 ㅠㅠㅠ. 니퍼님 세 번 외치시는 거...아니 혼자 세상 귀여움 다 가져가기 있습니까? 없어요 없다구욧!!!!ㅡㄴ데 왜 자꾸 가져가욕!!!!!! ㅋㅋㅋㅋㅋ. 와 제가 표현하고 싶었던 거ㅠㅠㅠㅠ 민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알아주시는 뎅장찌개님께서 계시니 괜찮아요...희희. 와 피 봤으니까 마음도 ㅋㅋㅋㅋㅋ 사랑해여..진짜..., 저도 어서 동혁이 펀 쓰고 싶네요 헝헝 ㅠㅠㅠㅠ. ㅏ듯한 날씨에 보자고 하셨는데, 이미 여름..,이..,.왔네ㅐ요,.,.너무 더워요 헝헝. 따듯할 때 왔어야 했는데 제가 너무 늦었죠!!!!!!!!!!! ㅠㅠㅠㅠㅠ ♥ 지짜 항상 힐링하고 가요 뎅장찌개님...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1
재현쓰... 자까님 설레서 심장이 아파ㅛ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행복한기분이에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재현이 진짜 풀네임 따로 있을지도 몰라요..정재현오ㅃ..,, ㅋㅋㅋㅋㅋㅋㅋ(읍읍)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2
다콩
와 작가님...저 진짜루 심장 부여잡아요 ㅠㅠㅠㅠㅠㅠ 동혁이한테 미안하지만 재현 세자님이 그런 청초하신 얼굴로 이름을 불러주신다면....아아... 녹아버리는 기분이 들자냐여......하..

7년 전
니퍼
다콩 님 안ㅇ녕하세요!!! ㅠㅠㅠ저런쏘스윗남자 어디 가서 만나요..? 없다구요..?녜..헝헝.(아무말) ㅋㅋㅋㅋㅋㅋ 항상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3
초코애몽입니다!
ㅋㅋㅋ츤데레 민형이 진짜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요ㅜㅠㅜㅠㅜ 항상 여주 생각해서 음식도 가져다주고 심심할까 봐 여주 보러 와주고ㅜㅜㅜㅜ 그냥 너가 보고 싶어서 온 거고 먹을 거 챙겨주고 싶어서 챙겨준 거라고 해ㅜㅜㅜㅜ
와중에 우리 국왕님... 막 여주 이름 성 떼고 갑자기 훅 들어와도 되는 겁니까!!!!!! 아직 심장이 준비가 안됐다는데!!!!! 여주랑 재현이랑 서로 가까워지는 게 보여서 너무 뿌듯할 따름입니다ㅜㅜㅜㅜㅜ 더 친해지자 더 더 더ㅜㅜㅜㅜㅜ

7년 전
니퍼
초코애몽 님 안영하ㅔ요!!!! 죄송해요 제가 지금 정신이 없어서 .. ㅋㅋㅋㅋㅋㅋ 재현이니까 여주 성 떼고 훅 들어오게 해 주세요!!!!!!재현이잖아요!!!!(= 모든 게 납득) ㅋㅋㅋㅋㅋㅋ
민형이 알아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좋은 댓글ㄷㄹ 진짜 감사드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44
곰곰이에요!! 진짜 태용이 귀여워서 죽고 츤츤거리는 미녕이 귀여워서 죽고 그렇죠 하는 재현이 넘 설레서 죽고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덕분에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ㅠㅠㅠ 동혁이는 너무 마음 아프지만 우리 국왕님 너무 설레잖아요ㅜㅜㅠㅠㅠ 그렇죠라니ㅠㅠㅠㅠ 네 그렇습니다ㅠㅠㅠㅠ 국왕님은 다 옳아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ㅣ험 공부 다 뿌셔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곰곰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민형이재현이 진짜... 윽. 저도 쓰면서 상상하구.... 심장 한 번씩 부여잡구...물론 제 필력이 많이 아쉽지만 ㅡ 상황이 상상돼서 ㅠㅠㅠ우러욕 헝허.ㅇ 제가 더 사랑하구요 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5
억...재현아...심쿵....!!!!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재현 is 뭔들 아니겠습니까 헝헝.. 좋은 하루 되시고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46
햇짠쀼입니당! ❤️ 오늘도 미쳤어요 미쳤다구요 작가님 저 심장 진짜 바스스스스스락 부셔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이 내 이름을 불러주기 전까지,,...,, 아이고 재현아 사람을 이렇게 만드는 게 어디 있어 ㅠㅠㅠㅠ 그리고 민형이 태용이 보니까 또 너무너무 좋아요 하지만 오늘도 생각나는 이동혁 ㅠㅠㅠㅠ 동혁아 어디 있니 보고 싶다!!!!! 아무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
7년 전
니퍼
햇짠쀼 님 안녕하ㅔ요!!! ㅠㅠㅠㅠ 바스스스스스락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진짜 ㅠㅠㅠㅠ쏘스윗남아님미까..? 저도 얼른 동혁이 편 쓰고 싶어요 ㅠㅠ이젠 이동혁 이름만 봐도 반가운...헝헝.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시구 우리 이따 봬요♥
6년 전
독자47
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라아아ㅏ앙아ㅏㅇ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재현아!!!!!!! 와 재현아... 작가님 저 진짜 심장 움켜쥐고 봤어요.... 저도 코피날뻔.... 그 와중에 민형이랑 태용이 케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 빨리 다음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민형 이태용 케미 진짜..붐붐. .. ㅋㅋㅋㅋㅋ 재현이진짜 제가 필력이 좀 부족해서 그렇지 진짜 상상하는데...주거욕... 헝헝. 우리 이따 또 봬요 ♥
6년 전
독자48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죠? 하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애몽 오랜만에 봐서 기쁩니다ㅠㅠㅠ 작가님 럽해요
7년 전
니퍼
ㅠㅠㅠㅠ너무귀여우세욬ㅋㅋㅋㅋㅋㅋㅋ 미아내요...일찍일찍 와야 되는데 지각대장 니퍼 헝헝 ㅠㅠㅠㅠ 우리 이따 또 봬요 헝헝 제가 더럽.,.,
6년 전
독자49
..? 저 왜 지금 봤죠..? 아니 작가님을 내가 분명 알림 신청 해놨는데 언제 풀린거야 알림 새끼ㅠㅠ 이건 시험의 저주야(부들부들) 진짜 오늘은 동혁이한테 미안한 편이네요(◞‸◟ ) 미안 동혁아 오늘만 흔들릴게 재현이가 너무 멋있잖아ㅠㅠ 난 어남동인데 하.. 이렇게 흔들리나요.. 갈대 같은 마음..(◞‸◟ ) 그래도 여주가 동혁이 잊지말고 항상 생각하고 그리워했으면 좋겠어요 제 생각이지만 계속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안그럼 제 맴이 찢어져버렷..!(⌯˃̶̥̆д˂̶̥̥̥̆ ू) 그리고 태용이랑 민형이가 여주를 항상 찾아와주고 놀아주는 그 마음 너무 예뻐요 오늘도 민형이의 츤츤함에 치여갑니다 저는 갈대 같은 여자니까요
7년 전
니퍼
알림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현웃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모티콘 ㅋㅋㅋㅋ너무 무룩...시무룩..., 찢어져버렷 뒤에도 ㅋㅋㅋㅋ자꾸 저 이렇게 웃게 하실 거에여?!!!? ㅋㅋㅋㅋㅋㅋ넘웃기신 헝헝. 어남동 ㅋㅋㅋㅋ으알 보는 것 같구..막 기부니가 좋구 그러네욧..희ㅡ히. 여자는 원래 갈대라잖아요~! 괜찮아요 좋은 자세세요!!!!! ㅋㅋㅋㅋㅋ항상 좋고 재밌는 댓글 감사드려요! 우리 이따 봬유:>
6년 전
독자63
헉..! 이따..! 작가님 저 꼭 일등할거에요(๑•̀ㅂ•́)و✧
6년 전
니퍼
와 실시간이시다!!!! ㅋㅋㅋㅋㅋ 넘귀여우신 ㅠㅠㅠ진짜 곧 봐요 우리 :> ♥
6년 전
독자64
넹 작가님
6년 전
독자50
동혁이가 너무 보고싶고 그립지만 아니 재현이도 만만치않게 설레네요..마지막 재현이 대사 보고 아 진짜 너무 사랑해요 자까님 ㅜㅠ♡♡
7년 전
니퍼
동혁이랑 재현이랑 ㅠㅠㅠㅠㅠㅠ 헝헝. 제가 더 사랑하구욧 ㅠㅠㅠ ♥ 우리 이따 봬요! 미세먼지 조심하세욧!
6년 전
독자51
wuwu입니다 작가님..저 마지막보고 죽을뻔했잖아여.....하지만 아직 애몽완결 안났으니까ㅠㅠ 애몽이 제 최애글잡이라는것만 알아두세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wuwu 님 안녕하세요!!! ㅋㅋ큐ㅠㅠ와 최애글잡 ㅠㅠㅠ진짜 사랑해여.,,.,., 제가 더 사랑해여ㅛ 진짜루,..,, ♥예ㅃㄴ 말 들어서 오늘 넘 행보캅니당
6년 전
비회원165.112
오른입니다 크 역시 애몽은 브금이 진짜 좋아요 글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분위기를 잡아주네요!! 태용아...그렇게 애교부리면 누가 안 넘어 가겠니ㅠㅠ? 태용이 넘 귀엽구 여주랑 민형이ㅋㅋㅋ 코피가 터지다니ㅋㅋ 아 진짜 완전 설레요 와 정재현ㅠㅠㅠ이름 하나 불러주는게 이렇게 설레는 일인지 처음 알았네요 제 이름이 이리 달콤했던가요 하ㅠㅅ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항상 한 자, 한 자 정말 집중해서 읽습니다 그만큼 빨려들어가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애몽은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니퍼
오른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매번 꾸준히 좋은 댓글 진짜 감사드려요 진짜루 ㅠㅠㅠㅠ헝헝. ㅋㅋㅋㅋㅋㅋ오늘에서야 이름의 소중함을 알았습니다....희희. 한 자, 한 자 집중해서 읽어주신다니 또 감격한 니퍼.,., ㅠㅠㅠㅠ오른님은 항상 와 주셔서 진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에요 ㅠㅠㅠ사랑해여ㅠㅜㅠㅜㅜㅠㅠㅜ
6년 전
독자52
와 와 마지막 뭔가요 작가님 대박 와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재현이의 그렇죠 OO아? 하는 대사보자마자 심쿵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앗..,,.,전하.,.귀하신 그 입으로 천한 제 이름을 부르시다뇨,,,, 더군다나 그렇게 예쁘게 웃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재휸스와 여주는 성공적인건가요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완벽하고 이 글에서 나오는 특유의 분위기도 너무 완벽하구ㅠㅠㅠㅠㅠ작가님의 금손은 더더욱 완벽합니다ㅠㅠㅠㅠㅠ,,,, 재휸스,, 재휸스 사라해,,, 짅자,,,아 그리구 미녕이가 여주를 약간 좋아ㅎㅏ는것 같기두하고 아닌 것 같기두 하고,, 아리송한데ㅠㅠ, .,. 만약에 여주에게 호감ㅇㅣ 있어서 자꾸 놀러오는거면 징챠 너무 좋아서 죽을거같ㅇ애요ㅠㅠㅠㅠㅠㅜ미녕 맨날 츤데레처럼 굴고ㅠㅠㅠㅠㅠㅠㅜ,,, 은혜로운 글 연재해주셔서 넘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4
와.......... 작가님 .... 이 기분을 뭐리고 살명해야할지.... 민형이 자꾸 여주 챙겨주면서 아닌척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형이ㅜㅜㅜㅜㅜㅜ츤데레ㅠㅠㅠ 아 근데 중간중간에 나오는 나른하고 이렇게 막 다정한 재현이 짤이 이 글에서 나오는 재현이랑 너무 딱 맞아떨어져서 더 설레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2.100
자까님 사랑해여ㅜㅠㅜㅠㅠㅠㅜ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어여 현기증날뻔..... 빨리 와주세요!!!
7년 전
비회원113.105
디려버려따 진짜 오바야 정재현 아 ㅠㅠ 동혁아ㅠㅠ 재현아 ㅠㅠ
7년 전
독자55
재현님 갑자기 이렇게 들어오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 치환돼서 제 이름오는거 핵발려요 .. 동혁이가 얼른 한번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도 없지않아있지만 네! 기다려야죠 꽃길만 걸어요.. 작가님 바쁘실텐데 항상 재밌는글 감사하고 다다음주에 만나용 ❤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고기로케] 신청해요!
7년 전
독자56
잰잰입니다! 마지막 재현이 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심장 ㅠㅠㅠㅠㅠㅠ퓨ㅠㅠ 여주랑 잘되고있는 모습 너무 설레고 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7
와ㅜㅜ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대박이네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
작가님 이제는 암호닉. 더. 안받으시는건가요??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146
763
7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너무너무감사드려요!!ㅠㅠㅠㅠ 시험때문에 이제야 글을 보네요ㅠㅠ 와 마지막 반존대 ㅠㅠㅠ너무좋아요 오늘도 민형이랑 태용이는 멋짐이 뿜뿜하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악..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시험 보고 온 유끄리에요ㅠㅠㅠㅠㅠ시험 따위가 뭐라고!!!고3이 뭐라고!!애몽이를 이제야 보게 하다니ㅠㅠㅠㅠㅠ역시 애몽 넘 애정글..재현...ㅠㅠㅠㅠㅍ퓨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숼마숼마했눙뒈ㅠㅠㅠㅠㅠㅠ레알루ㅜㅠㅠㅠ이름 부르지마ㅠㅠㅠㅠ나 주거ㅜㅜㅜㅜ태용이랑 민형이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태용..애기같애ㅠㅠㅠㅠ너무 순둥이ㅠㅠㅠㅠ민형이는 자꾸 태용이 말 막고 짜식 난 다 알ㅠㅠㅠ니 맘 알아ㅠㅠㅠㅠ생긴 거만 보면 둘이 성격 바껴야 될 거 같아서는..귀염둥이들..ㅠㅠㅠㅠㅠㅠ작가님 손 안 다치게 조심하시구 다음 편부터는 바로 달려올게요ㅠㅠㅠㅜ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ㅠㅠㅠ♡
7년 전
독자59
나나입니다! 아악 재현이 설레서 어떡해요ㅠㅠㅠㅜㅠㅠㅠ작가님 제 심장 책임지라구요!!!!사실 글 떴을때 바로 읽었는데 한번 더 읽고 쓰려고 댓글은 이제 쓰네요! 이번주는 시험기간이라 정신 없이 넘어간 것 같은데 좋은 글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항상!
7년 전
독자60
세상에 마짐가우ㅠㅠㅠㅜㅜㅜㅠ재현아ㅜㅜ아주사랑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61
백설탕이에요ㅜㅜㅜ! 작가님 글 대박ㅜㅠㅜㅜ 재혀나ㅜㅠㅜ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비회원213.93
안녕하세요 짝사랑이에요!
굉장히 오랜만이죠ㅜㅠㅜㅠ시험이 끝나고 이제서야 뒤늦게 확인해보니 글들이 짜잔하고 다 올라와있네요.. 재현이 너무 설레요ㅜㅠㅜ 저렇게 스윗할수가 있을까..그래도 계속 동혁이가 아련한 상태로 생각이 나네요 어떻게 될련지...

6년 전
독자65
이불킥이에요 와 미쳤어요..!!!진짜 짤하고 너무 잘맞아서 설렘사..ㅠㅠㅠㅜㅠㅜㅜㅜ 잘보고가용
6년 전
독자66
점점 친해지그 있는 거 같이 다행이지만 뭔가 한변으론 동혁이가 생각나서 마음이 시파요 ㅠㅠ 와중에 민형이랑 태요이는넘나 귀여운 것 작가님 사루매요
6년 전
독자67
와 지렸따....... 이건 진짜 지렸다
6년 전
독자68
앜ㅋㅋㅋ 미쳤닼ㅋㅋ 민형이 코피 난 거 어떡해요 ㅠㅠ 정재현도 귀엽고 이민형도 귀엽고 이태용까지... 털썩...
6년 전
독자69
와우.. 와하우..
6년 전
독자70
그렇죠 라니...재현이 너무 설레요 ㅠㅠㅠ 여주랑 재현이 관계가 매우 좋아지는것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미쳤다 걍 미쳤댜.. 아아아아어어아어어엉어ㅓ엉어ㅓㅓㅏ
6년 전
독자72
후하후하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 진짜 재현전하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73
저 이곳에 누워도 될까요... 눕는걸로는 모자라요... 뭘 더 표현할 방법이 없을까요... 아악... 작가님.... 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이럼 안돼요ㅠㅠㅠㅠ 아악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와.....이건댓글을 안달수가 없는 글이네요 진짜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와... 오졌고 지렸고... 재현아... 이름을 불러줬어 내 이름을... 작가님 감사해요 ㅠㅠ 지루했던 하루가 애몽 보기로 잔뜩 행복해지내요
6년 전
독자76
워후~!~!~!~! 반존대 리얼 설렘의 끝판왕 ㅠㅠ 이제 아무리 윤오를 봐도 전하밖에 생각 안나요ㅠㅠㅠ 헤어나올 수 없는 애몽의 늪❤️
6년 전
독자77
말을하지않을게요...너무좋아요 진짜로...
6년 전
독자78
와 죽겠다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
재밌어서 정주행 갑니다!!!

6년 전
독자79
장재현 날 죽였다. 이름 불러서 사람 죽이기 쉽지 않은데 이거 그걸 정재현이 햌ㅅ습니다.
6년 전
독자81
이름을...이름을 그릏게 막 물러주면 읽는이는 심쿵해 죽어요..(죽은자의 아무말)아아ㅏ아 작가님 이렇게 심쿵하게 하시게 있나요 넘나 설레이는 것 둘이 이제 꽁냥꽁냥거렸으면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감사합니다 마지막대사를 제 이름을 넣어서 볼 수 있다니 와 심장이 멎어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6년 전
비회원71.80
작가님.... 제 심장을.. 심장을 아주 그냥...재현님 미쳤어오ㅠㅠㅠ사랑해요ㅠㅠㅜ
6년 전
독자83
아 점점 친해지고 가까워지는데 여쥬가 맑아보인다니 장말 다행이고 ..! 재현이도 더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ㅜ ..! 재밌어요 .. ♡!
6년 전
독자84
아니 하 와 마지막 진짜...........심장멈추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5
오ㅏ 중전의 삶 . . . 최고 짜릿하네요 아니 솔직히 말하면 정재현의 옆자리인 삶 최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마지막에 저러는 거 반칙 아닙니까 ㅠㅠㅠㅠㅠ 진짜 이번 화는 오바에요 ㅠㅠㅠㅠㅠ 너무 최고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재현아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재현이의 따뜻함이 여주에게 위로가 되는 거 같군요 그래도 동혁이를 안 잊었으면 좋겠는 마음 굴뚝
6년 전
독자87
동혁이가 보고싶아 근뎅 재현이가 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88
저 맞아요 재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ㅑㄹ케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앙ㄱ
6년 전
독자89
헐 저 지금 거짓말 안 하고 제 옆에 손수건 있었는데 와 대박; 아니 진자 그럼 이 손수건은 주인이 가지고 갈게요 이거 왤케 좋죸ㅋㅋㅋㅋ큐ㅠㅠㅠ기여워ㅠㅠ 진짜 대스윗이네 저도 바느질이나 배워서 제 손수건에 정재현 이름이나 새길까바여^^!!!
6년 전
독자90
네....네니ㅔㄴ!!!! 그렇네요 정말... ... 으윽 심장에 무리가... 후ㅜ하ㅏ 미치겠습니다................. 애몽은 사랑입.........니가 .....ㅜ
6년 전
독자91
이무생각업이 보다가 마지막어 그렇죠,○○아? 여기에 죽었음미디ㅠㅠㅠㅜㅠㅜㅜ노ᆢ
6년 전
독자92
맞습니다... 아무렴요... 아닐리가요... 흑흑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3
사랑해요 이 한마디 참 좋은말이죠 작가님 글도 참 좋은 글이네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94
심장이 쿵쾅쿵쾅쿠왘오쿠아쿠코아쿠코엌!!!!!!!!!
6년 전
독자95
응 재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여주가 마음을 연거같아 다행이네요ㅠ
6년 전
독자96
와 진짜 미쳤다 작가님 저 어남혁이였는데 이렇게 마음 후드려 패기 있읍니까?ㅠㅠㅠ 이름 불러주는거 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아..윤오 또 내 마음을 흔드네 하 우짜냐 학러어엉어어렃처ㅓ엉어 ㅠㅠㅠㅠ너무 좋아요 너무 설레 동햑이 미란하지만 동혁이 순간 잊었어요...너누 좋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으억 전에 쓰셨던 브금이 봄날 벚꽃 그리고 너 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진짜 그 곡이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이라서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한 채로 읽었어요 재현이랑 점점 친해지는 여주 모습 보기 좋아요 ㅠㅠ!!
6년 전
독자100
엉엉 ㅜㅜㅜㅜ 국왕님이 미천한 저의 이름을 불러주시다니ㅜㅜㅜㅜ 정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ㅜㅠㅠ 재현 행동 말투,,, 넘 다정해서 죽어버릴거같구ㅜ 진짜 설레여ㅜㅜ
6년 전
독자102
윤오야ㅜㅜㅜ 제발 내 심장을 때리지마ㅜㅜㅜㅜㅜ 진짜 저의 설렘버튼 ㅜㅜㅜ
6년 전
독자103
어 어남혁 어남혁 재현이의 설렘에 속아 동혁이의 찌통을 잊지말자 흑흑 갈대같은 내 맘,,
6년 전
독자104
악 작가님 이러시면 안돼요 제 심장 이렇게 때리시는 글 쓰시면 안된다구여!!사실돼요ㅜㅜㅜ 너무 돼요ㅜㅜㅜㅜㅜ 재현이 넘 설레요 흑흑흐그극극ㄱ
6년 전
독자105
네!!!!
6년 전
독자106
미천한 저의이름을 불러주시다니요 국왕님ㅜㅜㅜㅜㅜㅜ설레 디저불랑께요 자까님ㅠㅠ
6년 전
독자107
네!!!! 마자여!!!!!!!!! 맞습니당 ㅠㅠㅠ 엉ㅇ엉ㅇㅇ 너무ㅜ먹잏어ㅠㅠ 체ㅚ고다 최고........ㅠㅠㅠ
6년 전
독자108
진짜 이것이 반존대의 정석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9
아진짜 국왕 최고다... 아 너무 좋아요... 네 맞습니다 제가 바로 여주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번편 솔직히 약간 진짜 설렘사할거같아요 하 진짜 심장 와
6년 전
독자110
으아라아아앙가ㅏㅇ아아아ㅏ 이름을 이름으류ㅠㅠㅜㅜㅠㅠㅜㅜ 국왕님. ㅜㅠㅠㅠ. 좋아 미추어버리겠습니다ㅠㅠㅜㅜ
6년 전
독자111
정재현 왕께서 그렇지 이름아?라고 했습니다 그랬구여 !!!!!!!!!!! ㅠㅠㅠㅠㅠ 진짜 이건 엄청납니다 엄청나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와..진짜..진짜로 너무너무 설레요...진짜너무 좋아요ㅠㅠㅠ어떻게 다 좋아 다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3
그렇죠 이름이.. 이 개대박 중의성 어떡해요 저 죽어요.... 진짜 동혁이 빼박이구나 이건 이동혁 빙의글이구나 했는데 갑자기 재현 재현...... 어남현 밀어봅니다........
6년 전
독자114
우아아아아 정재혀뉴ㅠㅠㅠㅠㅜㅜ와 마지막 대사에서 제 심장 박살났어요..와장창쨍그랑....ㅜㅜㅜ
6년 전
독자115
.....그렇죠..이름아...?그렇죠 이름아? 그렇죠 이름아? 그렇죠 이름아........이게 마지막으로....아아
6년 전
독자116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전 이 명작을 이제야 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몇번이라도 절할 수 있어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7
오늘..누울곳ㄹ은ㄴ..여기......
5년 전
비회원147.39
네 미친...
4년 전
독자118
와....말을 함부로 놓았는데 기분이 안 나빠요ㅠㅠㅠ진짜 너무 좋다ㅠㅠㅠ재현이와 이리 잘 되니 기쁜 한편으로는 동혁이가 생각나 슬프기도 하네요.. 민형이와 태용이와는 천년만년 친구였음 싶어요><
4년 전
비회원196.36
정재현에게 인생배팅
4년 전
독자119
나 이동혁파.. 오늘 정재현에게 무너지다...... 내가진짜 정조를 지키려했는데 마지막 대사 때문에 장렬히 전사함.. 동혁아 미안 재현이가... 아근데 민형이더 귀엽고.. 하..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9:54 ~ 4/29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