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36성 전체글ll조회 2658l 85

 

 

절한 씨 ~ ♥

 

 

 

 

( BGM 레인보우 ' kiss ' )

노래에 방해가 되신다면 끄셔도 괜찮아요!!

 

 

 

 

 

[인피니트/현성] '친절한 성규씨'03 | 인스티즈

 

  


친.규 3화보기

 

 

 

 

 

 

 

 " 아, 맞다!! 남우현!! "
 " 남우현 뭐? 아는거라도 있어? "
 " 우리 회사 부사장 이름!! "

 


아 그래? 라며 순규는 상관없다는 듯 발바닥을 벅벅 긁는다. 야! 지금 니 발바닥 간지러운게 문제야? 성규가 순규의 어깨를 잡고 흔들자 순규는 100% 단호박즙을 섭취라도 했는지 딱 잘라 단호하게,

 


 " 백퍼 그 남우현은 아닐걸? 남우현이 이 세상에 한둘이냐? "

 


라고 대답한다. 으이구, 혹시나 알아? 남우현이 부사장일지..는 너무 무리수 인가. 아 맞다! 성규가 회사에서 있었던 일이 생각난건지 방에서 쿨쿨 주무시고 있는 엄마에게 달려가 엄마를 급하게 흔들어 깨운다. 엄마 나도 드디어 팔자피게 생겼슈!!

 


 " 아이고 무슨 일이여.. "
 " 엄마 나 드디어 지긋지긋한 사원놀이에서 벗어났어!! "
 " 벗어? 뭘 벗어!! "
 

 

벗어라는 단어에 정신이 확 깬건지 성규를 주먹으로 퍽퍽 때린다. 아 엄마 벗긴 뭘 벗어!! 그제서야 주먹질을 멈추고 뭐여? 아니여? 라고 하신다. 어머니 제발 주무실 때라도 귀는 열어놓고 계실께요.

 


 " 사원에서 벗어났다고 사원에서!! "
 " 사원?..아..뭐? 사원?! "

 


아이고 내 아들아..아이고.. 성규의 어깨를 잡고 일명 돌리고돌리고 댄스라며 허리를 빙글빙글 돌리시는 모습에 성규는 웃음이났다. 그래 김성규. 남우현이 부사장이건 뭐건 뭐가 중요해. 우리가족이 달려있는데.. 남우현이 부사장이라해도 그게 중요해 지금?

 


 


 *

 

 

우현과 명수가 머리를 맞대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어이 김비서 어쩌면 좋아? 나 진짜 병신인증 제대로 했어. 우현이 발을 동동 구르며 손톱을 잘근잘근 깨물자 명수가 한숨을 쉬곤 '그냥 부사장이라 하시면 되지 뭐 이렇게 고민하세요.' 란다. 우현이 에라이 라고 짜증 이빠이 잔뜩난 표정으로 명수의 대갈빡을 후렸다.

 


 " 김성규 놀리는게 재밌어서 이러는데 부사장인걸 그냥 얘기하냐? "
 " 아!! 왜 때려요! 사장님 진짜 게이에요? "

 


이 새끼가!! 우현이 주먹을 높게 쳐들자 명수가 엉덩이를 쭉 내빼고는 그럼 저는 이만!! 이라며 부사장실을 나가려 문쪽으로 달려 나갔다. 우현이 그제서야 무언가 좋은 방안이 떠올랐는지 스토옵!! 이라 외치며 손가락을 까딱이며 명수를 부른다. 명수가 경계를 하며 손으로 머리를 막고 자리에 슬그머니 앉았다.

 


 " 내가 왜 이 생각을 못했지? "
 " 뭔 생각이요? "
 " 너 김성규 실제로 본적 있어? "
 " 네, 있는데요? "

 


뭐? 이자식이!! 그럼 김성규도 너 본거야? 우현이 TV프로그램 스타퀸에서 무한별희 막내가 카드로 풍선을 터뜨리지 못했을 때보다 아쉬운 표정으로 명수에게 묻자 명수가 그건 아니란다. 명수의 목소리에 우현이 덩실덩실 일어나 봉산탈춤을 추더니 마치 김연아라도 된듯이 트리플악셀을 선보였다. 부사장님 미쳤어요?

 

 

 " 너!! 부사장해!! "
 " 예? "
 " 김성규 앞에서만 부사장하라고!! "
 " 그럼 부사장님은요. "
 " 내가 비서를 하는거야!! 개인비서가 꼭 한명이여야할 필요가 있냐? "

 


그건 아니지만.. 금방 들키실 것 같은데.. 명수가 머리를 긁적이며 불안하다는 듯 얘기하자 우현이 닥쳐!! 라며 자신의 시나리오를 매도하지 말란다. 님은 이게 매도로 보이세요?

 

 


 **

 

 

 

드디어 지긋지긋한 사원에서 벗어나고 하는 첫출근. 성규가 평소보다 30분은 일찍 일어나서 치카푸카 이도 닦고 세수도 하고.. 아마 해가 오늘은 99.9% 서쪽에서 떴을 것이다. 해가 서쪽에서 뜨지 않고서야 김성규가 꿈 한편은 더 꿀 수 있다는 귀한 30분씩이나 일찍 일어났을리가 없겠지. 성규가 왁스를 손에 쫙쫙 펴발라 머리에 힘껏 힘을주자.. 이게 뭣이여. 소라빵이여?

 


 " 아.. 머리 다시 감아야겠다. 소라빵도 아니고.. "

 


물을 틀고 머리에 쫘자작 뿌린다. 으 차가워. 겨울이라 그런지 물이 아무리 따뜻해도 차갑게 밖에 느껴지지 않는다. 그렇다고 너무 뜨겁게 하면 손 따가운데.. 시계를 보니 아직도 출근시간까지 꽤 넉넉, 응? 뭐야!! 저 시계 왜저래!! 치카푸카도 하고 세수도 하고 머리까지 감으려고 하는데도 시간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다. 물을 재빨리 끄고 수건으로 머리를 감싼 채 핸드폰 잠금을 풀자 오 마이 갓. 8시 27분 허허허.

 


 " 해가 서쪽에서 뜬게 아니구먼 정확히 동쪽에서 떴잖아!! 아오!! "

 


성규가 머리를 대충 털고 수건을 가지고 그대로 나간다. 아침은!! 성규 엄마의 쩍쩍 갈리진 목소리에 안먹어!! 라고 대답을 하곤 버스정류장까지 아이돌육상대회에서 남위엔인가 뭐시기 하는 놈이 열성적으로 달릴 때보다 더 빠르게 달려 4분만에 도착했다. 회사를? 노노. 버스정류장을.

 


 " 아씨 벌써 지각인데 어떡해. 아 나 진짜 이호원한테 혼나는 것도 아니고 부사장님한테 혼날텐데.. "

 


모가지 날라가면 어떡해!! 성규가 지갑을 보며 눈물을 머금고는 그래 천천히 벌면 되는거니까..라고 울먹이며 택시를 있는 힘껏 불렀다. 택시를 타면서도 1초에 한번씩 시계를 보니 1분씩 흐를 때 마다 쫄깃해지는 심장에 오줌이 터져버릴 것 같았다. 방광아 조금만 참아.


아 드디어 도착. 만원짜리 몇장을 꺼내고는 잔돈은 괜찮습니다!! 라고 매너있는 멘트를 날리며 차 문을 급하게 닫았다. 대한민국 아줌마들이 세일기간에 백화점으로 몰릴 때보다 더 빠른 속도로 부사장실 앞에 도착. 아 무슨 말부터 꺼낼까.. 성규가 에라 모르겠다 라고 문을 두번 똑똑 노크하자 들어오란다. 목소리가..부사장감이 아닌데?

문을 열자 보이는건 옆에 서있는 그때 본 그 일찐st 남학생과.. 헐 대박. 목소리가 뭐가중요합니까!! 얼굴이 중요하지!! 존나 세상에서 저렇게 잘생긴놈은 처음본다 어떡해 미쳤어. 약간 무한별희..그 형커요? 드립을 한 멤버를 닮은 것 같기도..

 


 " 부사장 남우현입니다. "
 " ..어..예.. "
 " 성규씨 오늘 좀 늦으셨네요? "
 " ..아..죄송해요.. 집이 좀 멀어서. "

 


아침마다 이 비서분이 성규씨 집 앞으로 모시러 갈거에요, 아마. 부사장으로 보이는 저 훤한 인물이 웃으며 얘기한다. 근데 어째 저 남학생 표정이 안좋다. 가 아니라 뭐? 비서? 저 일찐같은 놈이 비서? 지금 비서라 했어요 부사장 양반? 놀란 표정으로 성규가 쳐다보자 부사장으로 보이는 조각남께서 저 일찐비서를 툭툭치며 해야할 것이 뭔지 알려주고 일 배분도 하고 오란다.


밖으로 나와 일찐비서를 보고 아주 당당한 표정으로 이름이 뭐에요? 라고 묻자 일찐비서가 당황한다. 뭐야 이름도 안알려줘? 너님이 나보다 비서 선배라 이거세요?

 


 " 아 이름이 그러니깐.. "
 " 이름이 뭐냐니까요? "
 " 남우발. "

 


헐 나같아도 알려주기 싫었겠다. 어떻게 이름이 우발이지. 부모님이 이름을 대체 왜 저렇게.. 그러고 보니 부사장님 이름이랑 굉장히 비슷하네.

 


 " 부사장님 이름이랑 비슷하시네요.. "
 " 허허, 그게 내가 비서로 뽑힌 결정적인 이유지. "

 


아 그래요? 나도 이름을 애초에 김우현이라고 지을걸 그랬나? 성규가 입맛을 쩝쩝 다시며 나중에 애를 낳으면 애 이름을 뭘로 지을까 생각하다 이내 우리가 해야할 일이 뭐에요? 라고 우현에게 물었다. 그러더니 우현이 하는 말은,

 


 " 그냥 부사장님이 시키는거. "
 " 그게 끝? "
 " 시키시는거 별로 없어. 워낙 자기가 다 하시는 스타일이라.. "

 


헐대박. 완전 좋은 분이시네. 성규가 마음속으로 오예!! 를 외치며 엉덩이를 씰룩씰룩 흔들었다. 우현이 힘을 주고 있는 성규를 이상한 표정으로 보다 성규에게 부사장 스케줄 표를 건넸다. 이게 뭐에요? 성규가 묻자 우현이 금자씨 뺨치는 친절함으로 천천히 손가락으로 일정 하나하나를 가르키며 설명했다.

 


 " 우선 오늘 스케줄은 별거 없어. 어떤 고등학교 교복? 그거 디자인 한다고해서 교장 만나러 간다던데? "
 " 교장? "
 " 무슨 고등학교였지? 울림고등학교였던 것 같은데.. 하여튼 거기. "
 " 아, 그럼 우리도 같이 교장실에서 들어가있는거에요? "
 " 미쳤어? 당연히..! "

 


들어가면 안되지. 나는 들어가고 너는 교장실 밖에서 기다리면 될껄. 우현의 말에 성규가 아, 하고는 고개를 끄덕이다가 우현을 째려봤다. 째려보며 천천히 다가오자 우현이 숨을 헙! 하고 멈추고는 설마 들킨건가 하는 마음에 눈을 동그랗게 떴다. 왜, 왜!

 


 " 근데 왜 반말? "
 " 뭐가.. "
 " 같은 비서고, 너가 나보다 나이도 어린 것 같은데. "
 " ..그럼 너도 반말 쓰던가 뭐. "

 


허이고 웃기고 있네. 성규가 어이없다는 듯 웃자 우현이 웃기긴 뭐가 웃겨 라며 손가락으로 성규 머리를 툭 밀었다. 성규가 이씨! 라고 주먹을 올리려다 흥 소리를 내고 내가 참는다! 란다. 참는게 아니라 무서웠던거겠지. 말은 바로합시다.

 


 " 근데 언제 학교가요? "
 " 왜. 가고싶어? "
 " 나름 설레네요. 고등학교가 대체 얼마만이야.. "

 


성규가 눈을 위로 뜨며 손가락을 하나하나 접는다. 헐 대박!! 10년이네 10년!! 성규가 우와 세월 참 빨라 라며 온갖 놀란 척은 다하자 우현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성규의 손을 잡고 자리에서 일으켜 세웠다.

 


 " 이제 가자. "
 " 어딜요? "
 " 부사장님 데릴러. "

 

 


 ***

 

 


 " 성규씨는 차 안에서 기다려요. "

 


명수가 낮게 목소릴 깔고 최대한 멋지게 얘기하자 성규가 고개를 끄덕였다. 우현이 황급히 내려 명수의 차 문을 열자 명수가 양복을 팍 털더니 차에서 내린다. 그대로 우현이 명수의 귀에 속삭였다. 너는 김성규만 없으면 내 손에 죽을줄 알아. 뭐? 아침마다 데리러가? 죽을래 진짜?

우현은 그렇게 교장실로 쏙, 하고는 들어가고 명수는 교장실 밖에서 아이씨 인생퇴갤이네.. 라며 온갖 짜증을 부렸다. 여고도 아니고 남고라 이 잘생긴 외모를 보고 감탄하는 사람도 없어서 쭈구리고 앉아 링스타를 미친듯한 집중력으로 하고 있는데 내 손에서 핸드폰이 나가 떨어지고 어떤 새끼 엉덩이가..

 


 " 뭐야!!! 무한별희 추격자 최고기록 세우고 있었다고! 하나도 안틀렸다고! "

 


명수가 떨어진 핸드폰에서 계속 나오는 추격자 반주소리에 눈물을 머금고는 엉덩이의 주인을 째려봤다. 헐. 지금 추격자가 중요해 추격자가? 명수가 엉덩이의 주인을 보고 헉 소리를 냈다. 저건 신이 내려준 요정이 분명해.

 


 " 헐 존나 죄송해요. 어떡해. "

 


저 요정이 뱉은 '존나'는 욕이 아니야.. 천국에서 만든 용어임에 틀림없어. 명수가 목소리를 가다듬고는 액정이 다나간 핸드폰을 손에 꽉쥐고 자리에서 일어나 성열이를 일으켜 세웠다. 최대한 신사답게,

 


 " 아니에요. 그럴 수도 있죠 성열학생. "
 " 헐? 내이름 어떻게 알아요? "
 " 이름표.. "
 " 아 맞다 이름표 흐핳 "

 


바보같이 웃는 성열의 모습에 한참을 넋이 나간듯이 쳐다보던 명수가 누군가의 부름에 의해 고개를 돌려 뒤를 돌아봤다. 아씨 남우현. 왜 이때 와서 우리 사이를 갈라놓고 난리야. 명수가 씨씨 거리며 우현을 쳐다보자 우현이 명수의 어깨를 툭툭치고는 앞장서라는 눈짓을 준다.

 


 " 다시봐요 성열학생! "

 


다시보긴 뭘 다시봐. 성열이 그런 명수를  귀찮다는 듯 쳐다보곤 자신의 엉덩이를 명수 손으로 향하게 만든 친구를 조용히 화장실로 데려가고 [ xx군 같은 반 친구에게 화장실에서 폭행당해.. ] 라고 뉴스에 실렸다는 전설이.

 

 

 

 

 


작가의 말 ♥

 

 

오늘은 분량이 좀 짧죠?

사실 원래 연재하는 날이 아닌뎈ㅋㅋ....그냥 하고싶어졌어요..

일주일동안 못보잖아요 우리.. 아 아니구나 3일 뒤에 크리스마스 우결 특집 덕분에 만나게 되네여 허헣..♡

우결특집하고 친절한성규씨하고는 전혀! 관계 없어요!!

오늘은 수열이들 분량이 나름..아주 나름 많은 편인데.. 마음에 드시ㄴ..

4화는 다음주 토요일날 보겠죠..ㅠㅠ 여러분들이 뽑은 투표결과에 따라 다음주 토요일부터 연재!

벌써 3화네요..하하

 

아 질문으로 순규가 우현이 사진 하나도 없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비밀! 시크릿타임!!!!!!! 오마 포이즌!!!!!! 예아!!!!!!!

 

독자분들 사랑해요 핳하하핧러헣♥

 + 신알신 쪽지 안오는건 저도 모르겠성열...왜그럴까...

 

 

 

아, 암호닉 진짜 정말 샤룽 해요♥.♥

 

 

♥암호닉♥

 

 

(Ctrl+F로 자기 암호닉 찾기!)

보들보들 고라니 티벳 몸빼 바카루 수면양말 여리 귱 현기증 익명인 현대문학 이랴 꽁 소야 남군 케헹 연두 현덕 하마

 꽁글 미고 규잉 규꼬리 숟가락 물개 우럭 에몽 하이파이브 제이 북 쫄란규 부릉 까또 규지지 녹색오리 허쉬 치쥬 수산물

나봤규 모모 써니텐 밤톨 남지 깍두기 롤롤 감성 바나나 리니 내사랑 울보 동우 궁아 21번 일번독자 새우탕 핫식스 빡휠

헿헿 새벽 땅콩 수정 규프리카 뿅뿅규 기특한 드롭킥 턍크미 감자 멜루 문덕 댕열 곤듀 요캉 하루 강냉이 뿌잉 6911

 맙소사 비타민 세계콘 스페셜케이 크런키 꿀꿀 코코팜 소금 그대 댕열 함박눈 딱풀 코카콜라 토토로 열찌 남라틴 미로

닭발 탐식 키티 린 핑구 아이츄파 초밥 나둡이둡 뀨요미 감규 규토끼 호규 현성행쇼 비버 규롱 은하 동동이 게스트 규밍 봄

하하하하 클렌징 찐빵 밀가루 뀨뽕 초록 파스텔 새주 유동 히나 띠링띠링 미꾸라지 투예현성 선듀 이씨 열꽃 국어 로댕 보라돌이

 

+ 없는 분들 얘기해줘요ㅠㅠ 추가해드릴게요~♥

 

너무 많은 분들이 암호닉을 신청해주셔서 실수로 못넣은 분들도 계시고 오타도 있고ㅠㅠㅠ

오늘 다시 예고편부터 암호닉 신청했던거 쫙 정리했는데.. 이래도 빠진게 있을까요?ㅠㅠ

제발 오늘은 제가 부디 암호닉실수 없이 독자분들 힘들게 안하기를..♥

 

 

암호닉은 크리스마스특집까지 받을거에요!

ㄴ 그 후로는 암호닉 안받을게요!

암호닉하면 나중에 무슨 혜택이 기다리고 있을지는 비밀!!!

오예 씨쿠릿타임!!!!!!!! 포이즌!!!!!!!!!!!!!!!!!!!!!!!!!!!!!!!!! 옴마포잉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스페셜케이입니당 핳...재미쩡!!!!!!!!!!!!!!!!.!!!!...!! 그대진짜... 내사랑 천만개만 머겅 진짜 웃기고재밋고 캐릭터들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00
안녕하세요~ 스페셜케이그댕♥ 댓글을 단 이유는 글잡 검색창에 친절한성규씨 검색하시면 공지뜰거에요. 그거 신알신 다시 해주세요~ 이 필명은 잊어버리시고!
11년 전
독자2
우옹ㅇ!저 수면양말이에요~.~!신알신쪽지 오자마자 달려왔어요!!오늘도 역시 재밌어요!!폭행ㅋㅋㅋㅋㅋ이랑 남우발에서 뿜었네요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우결!!!기다릴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01
안녕하세요 수면양말그대~♥ 제가 필명을 새로 바꾸었습니다. 기존필명에 느낌표 하나만 붙이시면 되요~ 이 글 말고 그 필명으로 올린 공지가 있습니다. 그거 다시 신알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11년 전
독자3
바카루!!!!!!!!!
11년 전
독자8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뭔가 명수가 확실히 부사장...처럼...생기긴...했어요...하하...그냥 분위기나 생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성열이 웃긴데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에서 폭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결 빨리보고싶어요ㅠㅠㅠㅠ우겨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그대 그때봐여!!
11년 전
독자102
명수가 부사장 처럼 생기긴 했죠ㅋㅋㅋㅋ 제가 필명이..바뀌었어요...힣 36성! 을검색해보시면 공지가 하나 뜰거에요.. 그거 다시 신알신+암호닉신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1년 전
독자3
찜퉤퉤
11년 전
독자23
코코팜이예옄ㅋㅋ!!!!!!!ㅋㅋㅋ읽는내내 제배꼽이 안드로메다를넘어 우리은하밖으로나갈뻔햇다는전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드립은역시 bbbbbbb앜ㅋㅋㅋㅋㅋ웃겨미치겟어여!ㅋㅋㅋㅋ내가이럴줄알앗어 우현이 너이자식 니가 명수가짜부사장시켜놓고 죽을줄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제가뭐라그랫어여 명수고생길이훤하댓졐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 그대글보니깐 갑자기학원물이쓰거시퍼여.....왜학원물이쓰고싶을까여?ㅋㅋㅋㅋㅋㅋ냐핰 오 첫눈에반한다는게이런건가 명수가 성열이에게뿅갓다네여 ㅋㅋ그래 수열행쇼다이자식아 그네 성열이는 너에데관심이없어보이는구나명수야 어뜨카니 성여리너마저........쿸......그나저나 남우발ㅋㅋㅋㅋㅋㅋ네이밍센스하고는ㅋㅋㅋㅋㅋ딱남우현솜씨닼ㅋㅋㅋㅋㅋㅋㅋ아링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졋어얔ㅋ저도추격자하고잇는데 옆에잇던애기가 폰을쳐버렷던.......아......ㅕㄹ별ㅋㅋㅌㅌ....애기야너가이쁘게생걋으니까봐준닼ㅋㅋㅋㅋ그랫엇던적잌ㅋㅋ아트라우맠ㅋㅋㅋㅋㅋㅋ쿠크킄 오늘도재밋네옄ㅋㅋㅋㅋㅋㅋ우결버전기대많이하고잇습니다그대!!!!!언제나사랑하구여!!!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빨리보고시퍼요잉♥♥♥♥♥♥담에봐여!
11년 전
독자103
코코팜그대ㅠㅠㅠ항상 긴 댓글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원물!! 좋죠!! 제가 볼게요 허헣
그리고 제가 이 필명으로는 연재할 생각이 없어요ㅠㅠ 36성! 검색하시고 신알신 다시 해주세용

11년 전
독자4
수산물이에요!!ㅎㅎ 악 딱 로그인하자마자 쪽지가 왔어요!!우린 운명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그냥 드립한번ㅋㅋㅋㅋㅋㅋㅋ악 명수가 성열이한테 첫눈에 반했네요!!좋아요좋아 우현이처럼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는 아직 좋아하는감정보다 놀리는데 더 재미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하고 성규가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104
맞아요! 수산물 그대랑 저는 운명이에요!!ㅋㅋㅋㅋ 근데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셔서 공지 읽으시고 그 글 신알신 해주시면 감사하겠어용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아 네!!
11년 전
독자5
밤톨이에요!!신알신뜨자마자달려왔어요ㅋㄱㅋㅋㅋ남우발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빨리 수열도보고싶네요ㅜㅜㅜ헝
11년 전
독자105
36성으로는 연재할 생각이없어용. 36성! 검색하시고 공지읽으시고 그 글 신알신 부탁드릴게용
11년 전
독자6
규밍입니다쪽지와서바로튀어왔는데아ㅠㅠㅠㅠ너무좋아욬ㅋㅋㅋㅋㅠㅠㅠㅠㅠ남우발에서터지고..^_^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7
고마워요ㅠㅠ 규밍그대 죄송하지만 친절한성규씨 글잡검색창에 검색하시고 가장 최근글 다시 신알신 부탁드릴게용
11년 전
독자7
신알 예~전에 걸어놓고 이제서야 댓글다네용!! 브금도 매번 달달하고 재밌어요ㅠㅠ! 암호닉 '피자' 로 신청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108
암호닉+신알신은 필명 36성! 을 검색하셔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글에 다시 해주실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규롱]ㅋㅋㅋㅋㅋㅋ아 역시나 진짜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유캐해서 너무 좋아요 내용도 재밌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09
필명을 36성→36성! 으로 바꾸었습니다ㅠㅠ 그 필명 검색하셔서 다시 신알신해주실게요ㅠㅠ 내용도 유쾌하고 재밌으시다니 다행이에용
11년 전
독자9
비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수열첫만남이네요ㅋㅋㅋ앞으로기대되용ㅋㅋㅋㅋㅋ오늘도재밌었어요 다음편도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10
다음편 기대해주신다니 고마워요ㅠㅠ! 근데 제가 필명을 바꾸었습니다. 글잡검색창에 친절한성규씨 검색하시면 가장최근에 뜬 공지글이 있을거에요. 그 글에 암호닉신청+신알신 다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113
케헹그대 오랜만이에요! 우발이 드릴테니깐 필명 36성! 검색하시고 공지글 클릭하신 후 그 글로....신알신걸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1
토토로) 남우발에서진짜빵터졌네열ㅋㅋㅋㅋㅋㅋㅋ아이름이그게뭐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4
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작명센스가 고작 이정도...ㅁ7ㅁ8 토토로 그대ㅠㅠ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 제 지금 필명에서 뒤에 !만 붙인다면 새로운 필명입니다ㅠ 그 필명 검색하셔서 다시 신알신 걸어주세용
11년 전
독자12
보라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도 있능건가요~!??!?!핳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다음편도 기대 할께요!!
11년 전
독자115
수열은 사이드라인 커플이에용!! 히히 아쉽게도 제가 필명을 36성! 으로 바꾸었습니다. 그 필명 검색하셔서 공지글 새로 뜬거 보시고 다시 신알신 걸어주세용
11년 전
독자13
비회원이라서 처음으로 암호닉이란것도 신청해보네요ㅎㅎ 가능하다면 현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으으ㅠㅠㅠㅠ너무재밌네요 성열이도 등장하고ㅠㅠㅠ 남우발ㅋㅋㅋㅋ정말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14
정주행했는데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규쁨 으로 기억해주세요 짱 재밌어요!!!bb
11년 전
독자116
암호닉 신청은 죄송하지만 바뀐필명 검색하셔서 다시해주세요...엉엉엉 지금 현재의 제 필명 뒤에 느낌표만 붙이면 됩니다♥
11년 전
독자15
수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이들도 뭔가 달달달달달달 하지만은 않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앞으로 더 기대되요!!♥
11년 전
독자117
달달하다면 그건 명수의 소원ㅋㅋㅋ 제가 드릴 말씀은 이 필명으로는 활동할 생각이 없어요ㅠㅠ 제 지금 필명이 36성인데요 36성! 으로 바꾸었습니다. 그 필명으로 올린 글 다시 신알신+암호닉신청 해주실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7
흡ㅜㅜㅜ 핸드폰이자꾸렉먹어서다시또쓰네요엉엉ㅜㅜㅜㅜ 암호닉 김남성우규현 으로신청할께요ㅜㅜㅜㅜㅡ수열이들만남잌ㅋㅋㅋㅋㅋㅋㅋㄲ그대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18
김남성우규현그대! 친절한성규씨 글잡검색창에 다시 검색하시고 가장 최근에 뜬 공지글 보신 후 그 글 신알신 걸어주실게요픂퓨ㅠㅠㅠ
11년 전
독자17
안녕하세요? 감규임ㅂ니다 36성 작가님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얘가 뭘 꾸미는짘ㅋㅋㅋㅋㅋㅋㅋ 참ㅋㅋㅋㅋㅋㅋㅎ... 그리고 수열이 드디어 뙇 나왔군요 ㅎㅎ ㄱ.. 귀엽ㅂ긔는 거꾸로 말해도 긔엽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엽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흨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었어요 사랑하는 작가님...♥
게다ㅏ가 포이즌!!!!! 나도 좋아하는 노랩ㅂ니다 갈비 갈비 갈비 유어 포이즌~ 퐆ㅍ포포 포이즌!!!

11년 전
독자119
포이즌!!!!!!!!!!!!옴마 포이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규그대ㅠㅠ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 36성! 이라고 필명 검색하시고 그 필명으로 작성한 공지글 신알신 해주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규꼬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수열이들도 처음만났고.. 기대기대 다음편기대할게요! 안녕!
11년 전
독자120
규꼬리 그대~ 제가 필명이 현재의 필명에서 뒤에 느낌표만 붙은 필명으로 바뀌었어요. 그 필명으로 쓴 글이 있는데 그거 읽으시고 그 글 신알신 부탁드릴게요ㅠ
11년 전
독자18
암호닉 건빵 신청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건빵먹고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도신청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우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먹었길래 씽크빅이터져요 ㅠㅠㅠㅠㅠㅠㅠ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기대할게여..☆★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1
건빵그대 안녕하세요!! 제 필명이 36성! 으로 바뀌었어요. 그 필명으로 쓴 글 신알신 다시 해주실게용
11년 전
독자19
치쥬예요!!!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ㅋㅋㅋㅋㅋ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9
그대 제 필명이 뒤에 느낌표붙은걸로 바뀌었어여그필명 검색하셔서 샤로 뜬 공지읽으시고 구 글 신알신 부탁해요!!
11년 전
독자20
암호닉 달달 로 신청할께요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40
36성! 검색후 새로뜬 공지글 신알산부탁해요ㅠㅠㅠ 중요합니더ㅠㅠ
11년 전
독자21
다이어트해서 현기증나는 뀨뽕이에요 뭔가 성님 문체는 친근해서 다가가기가 좋은 것 같아욯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제가 됴아하는 문체 ! 브금도 좋고 ㅋㅋㅋㅋ우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곃 오늘도 웃고가요 감싸합니닿ㅎㅎㅎ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1
제가 필명이 뒤에 느낌표가 붙었어요...그니깐 36성! 으로 바뀌었숩니다. 샤로뜬 공지글 읽으시고 다시 그 글 신알신부탁래용~
11년 전
독자22
에몽이예요!ㅋㅋㅋㅋ 오늘도 재밌어요ㅋㅋㅋ우발잌ㅋㅋㅋㅋㅋ 명수한테 남우현시키더니 제이름은 우발이라닠ㅋㅋㅋ 넘귀여워요ㅋㅋ
11년 전
독자142
친절한성규씨 글잡검샥창에 검색하시면 새로운 공지글이 있을거에요. 그 글 신알신 부탁해여
11년 전
독자23
현덕이에요! 헐....우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랑 역할을 바꾸다니ㅋㅋㅋㅋㄱㅋ진짜 어디로 튈지 모르겠네요 참ㅋㅋㅋㅋㅋ명수는 첫눈에 반한건가요? 성열이에게? 흐흐흫ㅎ 아그리고 이렇게 예고없이 찾아와주시면 드릴수있는건 제사랑밖에없어요...♥ 바닥날정도로 드려야해요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때 우결특집으로 찾아와주실꺼에요? 엉엉 감격 올해크리스마스에는 솔클과 ㅇ그대우결특집을 보면서 지나겠네요
왜이렇게 절 선덕거리게 만드시는겁니까 그대?
그런의미에서 그대루팡♡ 다음주에 세번보게
되는건가요?헿 그럼ㅇ우결특집때뵈요 그대!

11년 전
독자143
36성! 검색하면 샤로운 공지글이 있을거에여 그 글 신알신 부탁해요♥ ㅣ
11년 전
독자24
댕열이에요!ㅋㅋㅋㅋ명수가부사장 ㅋㅋㅋ들키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재밌을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4
36성! 검색하시면 샤로운 공지글이 있을겁니다. 그 글 신알신 부탁!!
11년 전
독자24
히나에욥~,~ 우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명수랑 성열이도 잘 이어졌음 좋겟당..♥는 내바램 ㅋㅋㅋㅋ 작가님 그대는 내사랑을 받으시어요..♥
11년 전
독자161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25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ㅋㅋ 남우발ㅋㅋㅋㅋㅋㅋ 성열이 무서브닼ㅋㅋㅋ
11년 전
독자26
규지지에요! 으악 남우현 남우발씨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나같이 왜 이렇게 귀엽나요*-_-*!! 다음편까지 언제 기다리죠 보고싶을꺼에요 그대ㅠㅡㅠ
11년 전
독자162
제 필명이 36성! 으로 바뀌었어영ㅎㅎㅎ 그 필명 검색후 뜬 공지 읽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7
국어에요! 남우발ㅋㅋㅋㅋㅋㅋ쪽지뜬거보고 바로 달려왔어요! 우현이는 성규놀리는게 뭐가 그렇게 재밌는건지ㅋㅋㅋㅋㅋㅋ나중에 알고나서 투닥투닥 거리는것도 귀여울거같아요.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63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28
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별희 추격자 링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저거 올콤보 맞았어열 칭찬해주세욬ㅋㅋㅋㅋㅋ 아 이게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서브커플 수열이 뙇 나오는건가요 현성 수열 ...깨알같이 전편에 나온 야동까지 좋은 픽ㄷ이다 핳ㅎ하 우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제가 뽑힌 이유죠 핳! 아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자까님은 제게 빵터짐을 주시네요 사랑ㄴ합니닼ㅋㅋㅋㅋㅋㅋ 암호닉 혜택이라니! 앞으로 저를 페니실린이라고 불러주세요 핳하
11년 전
독자164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29
앙녕하세요 ㅋㅋ허허.. 여태까지 재밌게 봤는데 지금 암호닉을 만들겠나이다..쮸라고 기억해주세요 ㅋㅋ엉엉 ㅋㅋㅋ핰ㅋㅋㅋㅋ 아이곸ㅋ귀여웤ㅋㅋㅋ남우현 들키면어쩔려고..불짱.. ㅋㅋㅋ핰ㅋㅋㅋㅋ재밌습ㄴ닼ㅋㅋㅋ우발이우짜노 ㅋㅋㅋㅋ명수도 ㅋㅎㅋ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수열잌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ㅋㅋ헣ㅎㅋㅋㅋㅋ재밌게봤어용
11년 전
독자170
36성! 필명 검색 후 새로 뜬 공지 읽어주세여ㅜㅜㅜ중요햐용
11년 전
독자29
새벽입니다~ 남우발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졋짜나여!!!!ㅋㅋㅋㅋㅋㅋ 김우현은 또 머얌.. 규는 정말 바버일까...?ㅠㅠㅋㅋㅋㅋㅋ 으헣 시크릿 타임을 두번이나 외쳐써;;;;; 비밀스런 자까님;;;; 언능 성규가 알아채면 조케땨 흐ㅎ흫
11년 전
독자171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0
쫄란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 며칠안가 걸릴거같은 기분은 무엇일가요? ㅋㅋㅋㅋ 재미있고 좋네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1
투예현성 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보고 잇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2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2
제이에요!!!아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버리고싶네요→←ㅎㅎ
그것보다 역시 이번편도 bb넘웃기네옄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밥먹고오다 넘웃겨서 배가...ㅋㅋㅋㅋㅋㅋ오늘은 우발이에게서 빵터졌다즈...ㅋㅋㅋㅌㅌ현성수열!!!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옇ㅎㅎ하 ...자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73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시고 새로 뜬 게시글좀 읽어주세용
11년 전
독자32
코카콜라에요 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ㄱ귀엽네염그러니루팡
다음화가다음주에나온다는게참트루?????????????ㅜㅜㅜㅜㅜ.ㅜ.ㅜ..ㅜ
참을성기르고좋네요 뭐 ㅎㅎㅎㅎㅎㅎㅎㅎ다ㅏㅁ편도기대할께염 그대를루팡나에게푹빠져버린그대의마음도루팡
핳항하하하하하하흐하하핳괴도키드가된기분이야하하하ㅏ핳하ㅏ핳

11년 전
독자174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3
암호닉 해물탕 신청해요ㅋㅋ 해물탕이 먹고싶은 저녁...☆★
남우발에서 완전 빵터졌어요ㅋㅋㅋ우발이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요!!

11년 전
독자33
소금이에용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다응음화...는 참을성한번 기르죠뭐ㅎㅎ대신 클쓰마스에 우결로오신다는게 참트루???씐나네요~~작가님 알랍
11년 전
독자34
일번독자에염 아 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까님 삼일후가 크리스마스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믿기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좀 놀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헛소리엿구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작까님 사릉사릉사릉 꺅
11년 전
독자176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5
미캉으로 신청합니다 ㅎㅎ 우현이 명수한테 한방먹었네요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물개예요! 남우현 이놈 샛퀴..무슨 일을 저지르는게야ㅋㅋㅋㅋㄲ 설마 성규에게 첫눈에 반했다거나 딱 지스타일이라거나 뭐 그런건 아니겠ㄱ쥬? 남우발ㅋㅋㅋ작명센스도 뛰어나신 남우현 부사장님)()( ㅋㅋㅋㅋㅋ 삼일후가 지긋지긋한 크리스마스시네요 짜증이나요 헣허 크리스마스 이브도 커플이 판을칠게 뻔하겠지요? 커플 다 나쁘뮤ㅠㅠㅠㅠ이번에도 솔크.. 다 미움 크리스마스 이브전ㄴㅏㄹ에 다들 헤어지셈 흥흥 설마 자까님도 커플이라는 함ㅋ정은 없겠쥬ㅜㅠㅠㅠ으헝허
11년 전
독자177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6
로댕이에요!!!작명센스가대단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남우발캐릭터좋은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78
36성! 이라는 필명검색후 보이는 게시글 읽어주세용
11년 전
독자37
저 암호닉신청할게요! 코카 로해주세요~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우발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냥 김명수라고 할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수열이들이 나오는건가요!?!?? 기대되네요 담편~!!
11년 전
독자179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8
초록이에욬ㅋㅋㅋㅋㅋ 남우발ㅋㅋㅋㅋㅋ 진짜 남우현 작명센스 하고는. ....ㅋㅋㅋㅋ 그나저나 명수랑 열이의 첫만남!!ㅋㅋㅋ 명수가 성열학생에게 단단히 빠진것같네요ㅋㅋㅋ 담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75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9
하이파이브예요!오 성열이도 등장ㅋㅋ점점 더 재미있네요ㅜㅜㅜ명수를 부사장으로 속이다니!!과연 언제 들통날까요?ㅋㅋ빨리 우현이랑 성규랑 달달했음 좋겠네요ㅎㅎ잘봤습니더~
11년 전
독자169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39
턍크미에여!!!!!!!!으아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기여워서 기절 명수도 기엽고 우ㅠ현이도 기엽고ㅋㅋㅋㅋ자까님 기대하ㄲㅔ여
11년 전
독자168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167
제 현재필명 뒤에 느낌표만 붙이면 제 바뀐 필명이에요 그 필명 검색하셔서 뜬 글 확인부탁해요
11년 전
독자40
봄 / 앙ㅇ어어ㅓ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져염...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6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41
여리)앜ㅋ남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이들첫만남ㅋㅋㅋ명수가 첫눈에 반했나바요..ㅋㅋㅋ담편열심히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65
36성! 필명 검색후 올라온 공지확인부탁햐요
11년 전
독자42
암호닉신청할게요레몬사탕이요!!!ㅎㅎ전독하고왓져영지낮재밋어녕남우발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5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후 공지좀봐주세요ㅠㅠ
11년 전
독자43
새주에요~ 헐....ㅋㅋㅋ성열이가 나오네욬ㅋㅋㅋㅋㅋ엄허ㅓ.....좋다좋앟ㅎㅎㅎㅎ 근데 와즁에 성규진짜 기여워요ㅠㅠㅠ☞☜ 자까님 담편 기대할께요용
11년 전
독자146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44
드롭킥입니다~~ㅋㅋㅋㅋ아 명수거 부사장 대행이라니!!! ㅋㅋㅋㅋ아침마다 우현이거 성규를 데리러 가다니!!! 그나저나 수열커플도 시작인가요! ㅎㅎ 너무 기대 됩니다! 연재날이 아니여도 올리셔도 됩니다! ㅋㅋㅋㅋ난 악덕 독자니까요!!!빨리빨리 더올려요! ㅋㅋㅋㅋ으힝~~보고 파요~오늘도 달라진 드롭킥 짤!입니다
11년 전
독자147
36성! 으로 필명이 바뀌었어여. 그 필명으러 올라온 글 확인 부탁드랴용
11년 전
독자45
[티벳] 상상도못햇네여^^ 부사장이 바뀔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만들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역할은 잘하네욬ㅋㅋ김명수 상상감 ㄷ_ㄷ '기다려요' 으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뚜기!
11년 전
독자148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46
리니에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바꾸나..했는데 바꿨네욬ㅋㅋㅋㅋㅋ남우현 장난꾸러기!!!!ㅋㅋㅋㅋㅋ수열이들이 나올꺼라고 생각도못했는데!1핰 수열이라니!!!!! 현성행쇼!!!!수열평행!!!!!!!!!!!!!!!아 오늘도 흐뭇한 미소를띄며 읽었어욬ㅋㅋㅋㅋㅋㅋ우현이랑 성규랑 둘다 귀여워쥬금 ㅜㅜㅜㅜ... 담편!!1기다릴께요 아맞다 우결도 완전 기대중...♡ 기다릴께요!!!헿ㅎㅎ
11년 전
독자149
36성! 으로 필명 바꼈어용!! 그 필명 검색해서 뜬 글 확인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47
남지예요! 우와이오유어ㅠㅠㅠㅠ 성규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 ㅠㅠㅠㅠㅍㅍ 세상에 현성이들이 손잡았어요!!!!!! 아아아아악!!!! 담편도 얼른얼른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그대 감기조심하시고 얼른 다음편에서 뵈요 ㅠㅠㅠㅜㅠ
11년 전
독자150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48
하하하하에요ㅠㅠㅠ너뮤재밌습ㄴ당...ㅠㅠ
11년 전
독자151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셔서 뜬 글 확인해주세용
11년 전
독자49
클렌징이에요! 세상에나! 어쩜! 잠깐 들어오아ㅏㅏㅅㄷ더니 신알신이!!!!!!!! 아임 해피 해피^^^^^^^^^^♡♡♡♡
11년 전
독자152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50
모모예요!완전 재밌다!!작가님 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3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51
암호닉 신청할께요!! 포도요!! 아 작가님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154
36성! 이라는 필명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부탁해영
11년 전
독자52
호규에요!! 오늘 잉피보러갔다가 이제서야확인.... ㅠㅠ우현이왜이렇게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물어주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행쇼~ 자비롭고 좋네요
11년 전
독자155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53
꿀쿨이에요 남우발ㅋㅋㅋㅋㅋ이잌ㅋㅋㅋㅋ미린ㅋㅋㅋㅋ겁나터져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6
필명이 36성! 으로 바뀌었어여. 필명 검색하시고!! 신알신도 다시해주시여ㅠㅠㅠ
11년 전
독자54
파스텔이예요!!!! 남우발이라고 말한 우현이도 귀엽고 또 저렇게 생각하는 성규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에 물이 올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되게 기대대영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서 뵙시다 그대!!!!
11년 전
독자157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55
초밥이예용!!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우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ㄱㅋㅋ다음편기대ㄱ하께용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8
현재필명 뒤에 느낌표하나만 붙이면 제 바뀐 필명입니당~ 그 필명 검색하시고 올라온 공지 읽으시고 그 글 신알신해주세야
11년 전
독자56
꽁글이에요!!!! 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기대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작가님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9
친절한성규씨 제목 검색후 새로뜬 공지 확인 부탁드려용
11년 전
독자57
꺄앜!!!!!!! 암호닉에 제 암호닉이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아!! 저는 크런키요 ㅎㅎ 역시나.역시나 작까님은 글 정말 잘쓰세욯ㅎ 완전 재미져요 히히힛
11년 전
독자160
36성! 이라는 필명검색하시고 올라온 공지 읽어주세용...급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58
작가님오늘도재밋게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38
친절한성규씨 새로운 공지가 떴습니다! 물논!! 그 공지는 이 필명으로 작성하지 않았어용. 글잡게시판검색창에서 친절한성규씨 검색 후 뜨는 공지글 신알신부탁드릴게용
11년 전
독자59
닭발이에요!! 우현이가 비서인척 하면서 현성이들은 어떤행쇼를 할지ㅎㅎㅎㅎㅎ 우결이랑 4화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37
닭발그대 안녕해요~♥ 필명을 36성! 으로 바꾸었어용. 그 필명으로 올라온 공지글 읽으시고 신알신 다시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60
맙소사에욖ㄱㅋㅋㅋㅋ아낰ㅋㅋ남우발이 뭐에요 남우발잌ㅋㅋㅋㅋㅋㅋㅋ남우발이래서 육성으로 깔깔거렸잖아욬ㅋㅋㅋㅋㅋㅋ남우발이랙ㅋㅋㅋㅋㅋ재밌게 잘보고가요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36
맙소사그대 안녕하세요ㅠㅠ 맙소사!! 친절한성규씨 새로운 공지가 떴습니다! 물논!! 그 공지는 이 필명으로 작성하지 않았어용. 글잡게시판검색창에서 친절한성규씨 검색 후 뜨는 공지글 신알신부탁드릴게용
11년 전
독자61
요....요정이내려왔네옄ㅋㅋㅋㅋㅋ우결수열분량늘여주면감사하져ㅠㅠㅠㅠㅠㅠ크리스마스특집마니기대할께여
11년 전
독자135
안녕하세요~ 36성에서 36성! 으로 필명을 바꾸었습니다. 그 필명 검색하시면 새로운 공지글이 있을거에여. 그거 신알신 부탁드려영
11년 전
독자181
아맞다 저 남라틴이에요!!!
11년 전
독자62
열꽃이에요ㅋㅋㅋㅋㅋ아진짜우발이라니.. 성규가드디어지긋지긋한사원놀이도끝내곸ㅋㅋㅋㅋ작가님센스넘치셔잉
11년 전
독자134
열꽃그대 하이!! 친절한성규씨 새로운 공지가 떴습니다! 물논!! 그 공지는 이 필명으로 작성하지 않았어용. 글잡게시판검색창에서 친절한성규씨 검색 후 뜨는 공지글 신알신부탁드릴게용
11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오예 빰빰 수열이 꽤 많이 나왓네요ㅎ
명수가 한눈에 갈정도로 성열이가 그렇게 빛이 많이낫, 아, 많이 빛이 낫겟군요ㅎ 암튼 항상 응원하겟습니다 화이팅하실게요ㅎ

11년 전
독자133
연두그대 안녕해요!! 수열이 사이드커플이라 첫 등장 시켰어요1! 헤헤헤 다름아닌 댓글을 단 이유는 이제 이 필명으로는 연재하지 않아요ㅠㅠ 36성! 검색하시고 그 필명으로 올린 글 신알신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64
뿌잉이에요!! ㅋㅋㅋ그대우발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진짜오늘도 역시 기대를저버지지않으시네요♥♥♥ 오늘도 재밌게봤어요~.~
11년 전
독자132
뿌잉그대 안녕하세요~♥ 친절한성규씨 검색하신 후에 새로 뜬 공지를 클릭하신 후 읽으시고 그 글 신알신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은하예요! 오늘도재밌게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1
36성! 필명 검색하셔서 그 필명 신알신부탁드릴게요ㅠㅠ
11년 전
독자66
헐 그러고보니 순규가 사진 가지고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도 못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도 못 가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너무 멍청.. 해여.. 또루르.. 쨌둔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성규의 소라빵ㅋㅋㅋ 은 농담이고 수열인가여 드디어ㅎㅎ 심장이 듀근두근 저까지 떨리네요..
11년 전
독자130
안뇽해요~♥ 친절한성규씨 검색하신 후 새로운 공지 클릭클릭!!!! 공지 읽으시고 공지글 신알신 해주기~♥
11년 전
독자67
애플이에여ㅋㅋㅋ처럭글보고왔는데장난아니게재미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우발완전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9
애플그대 안뇽!!♥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신 후 다시 신알신 걸어주세요ㅠㅠㅠ 이제 이 필명으로는 연재하지 않아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8
뿅뿅규예요!ㅎ 명수가 뭔가 포스가 우현이보다 더 부사장님처럼 생겼.. 미안하다, 우현아ㅠㅠㅠㅠㅠ 우현이의 네이밍센스는ㅋㅋ 으잌, 과연 성규는 언제까지 이런 상황을 이해를 못하고 있을까요?ㅎ 으잌, 궁금해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8
뿅뿅규그대 안녕하세요♥ 친절한성규씨 글잡검색창에 검색하시고 새로운 공지 클릭하신 후 신알신 부탁드려요~ 이 필명으로는 연재하지 않을 계획입니당
11년 전
독자69
부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성규는 여전히 귀염귀염...... 성열이도 귀염귀염....... 명수가 우현이대신 부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이너므기대됩니당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11년 전
독자127
부릉그대 안녕해요♥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셔서 공지글 신알신해주실게요
11년 전
독자70
써니텐이요! 아침마다 데릴러가다닠ㅋㅋㅋㅋ 아이코... 성열이는.. 뭔가? 명수가 성열이한테 매달리고 성여리는 관심없는 그런... 제가 소설쓰고있네욬ㅋㅋㅋ 다음편 어떨지ㅠㅠ
11년 전
독자126
써니텐그대ㅠㅠㅠ 친절한성규씨 새로운 공지를 올렸습니다ㅠㅠㅠㅠ 이 필명으로 말고 다른 필명으로 올렸어요ㅠㅠ 그 글 신알신해주실게요
11년 전
독자71
오늘 암호닉신청 가능해요? ㅠㅠ단비로 할게요ㅠㅠㅜ 흐그흐그ㅡ흐긓ㄱ 근데 남우현 무리수돋네 ㅋㅋㅋㅋㅋ 왜 왜숨겨ㅠㅠㅠㅠ재밌어욬ㅋㅋ
11년 전
독자125
암호닉 신청은 36성! 필명 검색하신 후 다시해주세요 히힣
11년 전
독자72
게스트에여 작가님ㅋㅋㅋㅋㅋ포이즌 드립에서 방터짐 ㅋㅋㅋㅋ아닠ㅋㅋㅋ음성지원도 되나옄?아 징챠 오늘 징챠 기분좋네옄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24
게스트그대ㅠㅠㅠㅠㅠㅠ 친절한성규씨 새로운 공지가 떴어요ㅠㅠ 물논!! 이 필명으로 쓰지 않았습니다ㅠㅠㅠ 그 글 읽어보시고 다시 신알신 걸어주세용
11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 앜ㅋㅋ 다른커플도 이제 시작인가요??ㅋㅋ
11년 전
독자73
암호닉 신청 되나요? 된다면 새나라의 음마로 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23
36성! 이라는 필명 검색하셔서 공지글 읽으신 후 거기다 해주실게요ㅠㅠ
11년 전
독자74
암호닉 유동으로할게요~우현이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요너무너무
11년 전
독자122
암호닉 신청은 친절한성규씨 글 검색하셔서 새로 뜬 공지에 다시해주실게요!ㅠㅠ 이 필명은 이제 바이바이~ㅜㅜㅜ
11년 전
독자74
성여리본!!!!!!재미쪙!!!!!!!!
11년 전
독자75
우럭이예요! ㅋㅋㅋ 우현 이ㅋㅋ 비서역할하려면 스케쥴좀똑바로알아야하지않겠니?ㅋㅋㅋ네이밍센스bb 성열이랑명수랑만났네요! 두긍두긍ㅋㅋㅋ오늘도진짜재밌어요ㅠㅜ
11년 전
독자99
필명이바뀌었어용. 36성! 검색해서 다시 신알신+암호닉신청 해주실게용
11년 전
독자76
신알신했어요 암호닉 크림빵이여*.*와우 친규라니 이런거 너무좋네여흐하헤흐헿
11년 전
독자98
필명이 바뀌었어용. 신알신도 36성! 검색해서 다시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ㅎㅎ완전 제 스타일이네요ㅎㅎ성규도 귀엽고..우현이도 귀엽고..ㅋㅋ오렌지로 암호닉 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97
암호닉신청은 제가 공지띄운곳에 다시해주세요. 필명이 바뀌었어요 호ㅓ헣허헣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96
암호닉신청은 바뀐필명 36성! 여기에~
11년 전
독자79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제가좋아하는브금까지..ㅜㅜ 테라규라고 기억ㅎ주세요..ㅜㅠㅜ
11년 전
독자95
암호닉신청은 필명 36성! 검색해주세요~♥ 이 필명으로는 글을 올리지 않을 생각이에요!
11년 전
독자80
곤듀에여ㅋㅋㅋㅋ 오늘도 빵터짐ㅋㅋㅋㅋ 우발이래ㅋㅋㅋㅋㅋㅋㅋ 친규 흥해라♥ 곤듀 하튜 36
11년 전
독자94
곤듀님! 공지 좀 봐주세요! 필명이 바꼈습니당 필명은 36성! 검색하시면 될거에용
11년 전
독자81
저저저저저 암호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 딸기마쵸 암호닉신청하게여 ㅠㅠㅠ작가님부탁드려요 ㅠㅠ
소설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알라뷰요~

11년 전
독자92
암호닉신청은 다른글에 해주세요ㅠ 이 필명으로는 연재하지 않을 생각입니다..ㅠ 친절한성규씨 치면 공지나올거에용
11년 전
독자82
세계콘입니다! 아유 인티 못들어오다가 이제 봤네요ㅠ 진짜 친규는 개긐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요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91
필명이 바뀌었어영~ 그 글 찾아서 다시 신알신해주시고 암호닉신청도 다시...ㅠ
11년 전
독자82
북이예요!ㅋㅋㅋ드디어 성규가 부사장 개인비서일을 시작했네욬ㅋㅋㅋㅋ근데 저 회사 어디죠?취직하고 싶어서요^^부사장과 비서들이 비쥬얼 폭발..출근하다 눈이 멀듯...오늘도 잘 보고 가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0
필명이 바뀌었어요 호호호♥ 그 글을 다시 신알신해주세용
11년 전
독자83
아대박ㅋㅋㅋㅋㅋ초록글에 있길래봤더니 완전 재밌어요! 저는 몽림 이라고 해요!! 신알신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89
필명이 바뀌었습니다. 이 필명으로는 연재하지 않을 생각이에요ㅠ 그 글을 신알신해주세용~
11년 전
독자84
으아 달달 ㅋㅋㅋㅋ 현성행쇼에여!!!!! 우현이너무귀여운거아닌가여 ㅠㅠ재밋게보구갑니당 ㅎㅎ
11년 전
독자88
필명이 바뀌었어요ㅠㅠ 암호닉신청도 그 공지에 다시~♡
11년 전
독자85
암호닉 신청할께요 열리입니다! 크크 초록글에 완전 친절한 제목이 있어봤더니 글도 친절하네요 제가 여태껏 이글을 왜 와이 와이와이 보지 못했을까요? 제목만 보고 고민상담해주시는 김성규씨가 절 기다려주실줄 알았더니 오메 복,복수극 뭔가 색다른데 아무래도 변태(?)같이 웃으며 봤네요 아무든 잘봤습니다 작가님 담편도 기대할께요 화이팅!
11년 전
독자87
암호닉신청은 36성!이라는 필명 검색하셔서 다시해주세요ㅠ
11년 전
독자86
암호닉은 그색대로 할게요!! 필명 바꾸신거 보고 새로운글이다! 하고 들어왔는데 이게무슨 인기퍽발? 팍발? 빅뱅? 이 글을 이제야 본 제가 석고대죄를 지어야 할 판입니다. 다음편도 기대만빵입니다!
11년 전
독자112
바뀐필명은 지금 원래의 필명 뒤에 느낌표만 붙이면 되요! 그 필명 검색하시고 다시 신알신해주실게용
11년 전
독자93
문덕이에요!! 으헝헝 우발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전 언제나 작가님을 위해 인티에서 대기중이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찐빵이에요ㅋㅋㅋ남우발ㅋㅋㅋㅋㅋ완전 터졌어요bb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11
찐빵그대!! 죄송하지만 필명이 바뀌었어요...헠....................................................................................................................................................................................................................................36성! 찾아보시고 공지읽으신 후 다시 신알신해주세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0
흐흐 땅콩입니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요!!!!!!!! 담화도 완전 기대기대에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82
ㅎㅓㄹ...복수물이라니.....!!!!!!
저 왜 이거 이제봤죠....이번주내내 바빠서 오랜만에 인티들어와서 글잡초록글보는데 이런글이....! 뭔가 청엘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게 매력있네요!! 아직 암호닉 받으신다고 하시니까 암호닉 신청할게요~~

어부 라고 신청할게요!
사람마음낚는 어부 ㅋㅋㅋㅋㅋ
는 무슨...그냥 생각났어욬ㅋㅋ
암튼 어부! 신청합니다~~

11년 전
독자183
끄앙...재밌다ㅠㅠㅠㅠ엉엉 저 우왓으로 기억해주세요! 암호닉 신청한줄알았는데 없네요...ㅎㅎ
11년 전
독자184
헐 저 왜 이걸 처음봤죠 헐 복수라니 헐
암호닉 가야금으로 신청할께요!!
그대 완전 재밌어요 엉엉ㅠㅠㅠ
이 팬픽은 나의 뒈스투니 였어
이런거 너무 좋아Yo 이게바로 인생의 쥔뤼G

11년 전
독자185
감성 이에요 어헝 열이뭔가반전성격인둡
11년 전
독자186
암호닉 신청할게요 호민이에요!!! 친성너무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ㅡ작가님짱
11년 전
독자187
나봤규예요!! 으헝 ㅠㅠ재밌다 진짜 ㅠㅠ이런내용진자 좋아하는데 ㅠㅠ작가님 어찌아시고 ㅠㅠㅠㅠㅠ저 눈호강 지대로 하고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사감사 ㅠㅠㅠㅠ잘보고가요 자까님 ㅠㅠㅠ
11년 전
독자188
바나나에요~ 우현이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명수가 더 즐기는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감질맛나는 타이밍에 끊어지다니 그대는 밀당을 아는 금손여신ㅠㅠㅠ
11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으잌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저 암호닉 신청 안한것같은데 지금 할께요! 모바일이라고 해요~3~
11년 전
독자190
익명인이에요! 결국 우현이는 명수를 부사장으로 세워놨네요 ㅋㅋㅋㅋㅋ 오래가지못하고 금방 걸릴삘인데 ㅋㅋㅋㅋㅋㅋㅋ명수가 뭔가 좀 하게?ㅋㅋㅋㅋㅋ나오는듯 싶네요 ㅋㅋㅋ 아니 뭐, 귀엽고좋다구요 ㅎㅎㅎㅎ 성열이가 등장하는것을보니 수열도 나오네요!! 오오 다음편도 기대기대
11년 전
독자191
헐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ㅋㅋㅋㅋㅋ아이거왜케웃기닠ㅋㅋ 긎데 생각해보면 부사장 우현이보다 명수가 더 잘어울ㄹ리는거같은 제 개인적인 생각 ㅋㅋㅋ져아염저아! 저도 암호닉 신청안항거 같은디 해도 돨가요.... 내남성김성규 이걸로 신청할게요!다은편기대염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EXO/찬백] 흔한 거짓말 0320 두시 12.22 18:02
기타 [수사물/축국대] 증거인멸 046 느리 12.22 17:52
기타 평생 기억에 남을 친구들..1 12.22 17:51
기타 빵집12 라푼젤 12.22 17:4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차리 12.22 17:39
엑소 [백현총수/EXO] 오게이들을 건드리면 아주 주옥되는거야(부제:바탕화면 전쟁)16 12.22 17:31
기타 [수사물/축국대] 증거인멸 0311 느리 12.22 17:20
기타 [수사물/축국대] 증거인멸 025 느리 12.22 17:1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쎄꼐는쑨환햔.. 12.22 17:1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친절한 성규씨'03207 36성 12.22 17: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변배켠 12.22 16:47
기타 [흥수남순] 동급생 <놀이동산편>54 고남순(19) 12.22 16:38
배우/모델 [김우빈x이종석]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5(부제: God does not exist.)11 블랙홀 12.22 16:14
기타 바보1 일회용 12.22 15:52
엑소 [EXO/찬백] 멍멍 짖어봐 찬열아 314 동글 12.22 15:39
배우/모델 [김우빈x이종석]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4(부제: God does not exist.)17 투피스 12.22 15:34
블락비 [블락비/효일] 연애초보 안재효 길들이기 0128 재효곤듀 12.22 15:18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2222278 ⊙♡⊙ 12.22 15:15
배우/모델 [김우빈x이종석]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3(부제: God does not exist.)36 투피스 12.22 14:34
배우/모델 [김우빈x이종석]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2(부제: God does not exist.)16 투피스 12.22 14:01
기타 무제1 곡두 12.22 13:48
블락비 [블락비/피코] 개병신36 지코야 12.22 13: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연하남 12.22 12:59
엑소 [EXO/카디] 내 어린 복숭아 A22 Cocks 12.22 12:53
엑소 [EXO/찬백] 공중정원 0112 루시 12.22 12: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12.22 12:39
엑소 [EXO/찬세] 우리집에 졸귀씹귀 한마리있다ㅠ222222222215 호잇호잇 12.22 12: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6:24 ~ 5/9 6: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