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종구야 전체글ll조회 8891l 4
06. 


















내가 내 담당 환자를 받기 시작한 후로 처음이였다.
무엇인가 부작용이 나서 콜이 온 것은.
아무래도 난독증이라는 것 때문에 더 신경써서 오더를 내리곤 했고, 더 신중하게 확인을 하곤 했었다.

가장 예쁘게 여겼던 민지에게서 그런 일이 생기다니.
미친듯이 액셀을 밟는 박교수 차에서, 머리가 아파서 눈을 감아버렸다.
제발, 별일 아니기를.














"무슨일이야!"
"민지 심장에서 부작용이 일어난것 같아요. 면역 거부반응인것 같습니다."
"뭐라고? cyclosporine(면역 억제제의 일종) 안 넣었어 ?"
"오더가....없습니다"
"...뭐라고?"


심장이식 후 가장 주의해야 하는것이 면역반응이다.
즉, 새로운 심장에 대해서 몸이 자동적으로 거부반응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거는 받는 심장이 환자와 맞다고 검사결과가 나와도 자동적으로 이뤄지는 몸의 메카니즘 중에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면역 억제제를 투여를 해 주어서 몸의 면역반응 자체를 줄여 주어야 하는데,
이렇게 되면 전체적인 면역력이 떨어져서 합병증이 나올 수 있다는 점도 있기 때문에 그 정도를 신중하게 맞추어 꼭 넣어주어야 하는 약이다.

민지의 경우, 합병증이 아니라, 면역 억제제 투여가 적어서 생긴 증상일 것이다.







.......분명히 내가 그런 기본적인 약을 투여한다는 것에 대하여 오더를 안내렸을 리가 없다.
하얗게, cyclosporine에 대한 내용이 없는 차트를 보고, 벙 쪄 있었던 순간.

[EXO] 대한민국의 의사로 산다는 것은, 06 | 인스티즈


"뭐하는거야? 일단 환자부터 진정 시켜야지. 재수술 들어가고 싶어? 내과 불러. 약 투여 오더 부르게 하고, 여주쌤은 정확히 상태 알아와서 나한테 보고해요"
"..네"
 

바쁘게 움직이는 간호사들, 레지던트들. 그리고 차트를 보고 벙 쪄있는 나.

왜...왜 없는거지?









"김민지 환자 결과 나왔어"
"뭐래?"
"단순한 거부반응이야. 확산이 빠르고 세포가 많아지면 노답이었을 텐데, 그정도로 치명적이지는 않아서 내과쪽에서 처리해줄 수 있데. 
 일시적으로 억제제를 투여 안한것에 대하여 갑자기 거부반응 수치가 올라가서 그래"
"...다행이다"
".........어쩌다가 오더를 안내린건데?"
"...나 모르겠어. 머리가 하얘. 나 내린것 같은데, 인턴 차트에 없어"
"인턴이 잘못한거는 아니고?"
"그건...아닌것 같아. 요일별 오더에, 그 약이 없었어. 내가 오타를 냈는데, 에러뜬걸 모르고 프린트를 해버렸나봐. 약이 입력이 안됬어"
"..박교수님 많이 화났던데. 빨리 가봐야 하는거 아니냐?"
"가봐야겠지"








다행이다- 생각하기에는 너무 무책임했다.
오더 차트를 다시 검색해 보니, 내 난독증이 한 건 한것이 보였다.
그 날 오더에, cyclosporine을, cyclosqorine이라 적어놓아서, 에러가 떠 약이 입력이 안되어 있었던것을 봐버렸기 때문이다.



난, 뭐하자고 여기 있는건지 모르겠을 정도로 회의감이 들었다.
박교수 방으로 가는 길 내내, 내가 이대로라면 정말 환자 죽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교수님"
"......."
"죄송합니다"
"죄송하다고 해결이 되면, 내가 이렇게 화가 안났을것 같은데"
"...."
"만약에 잘못되었으면 어쩔뻔 했어. 진짜 큰일날 실수 한것 알아? 어떻게 된거야?"
"...제가 철자를 에러를 냈는데, 그 에러를 확인을 못하고 프린트를 했어.."
"오더 한두번 내려? 그런 실수를 어쩌다 한거야 대체!"

낮게 으르렁 대면서 타박을 하는데, 2시간 전, 레스토랑에서 맑게 웃던 박교수 얼굴이 떠올라 눈물이 난다.
짜증나. 진짜 예쁘게 웃을 수 있는 사람 얼굴 미간에 주름이나 잡히게 하고
나, 진짜 민폐같다...




"고개 들어봐요"


눈물이 차오르던게 떨어질것 같아 들지도 못하고 고개만 푹 숙이고 있으니, 턱을 들어서 그대로 고개를 올리는데,
고여있던 눈물이 스르륵- 흘러내린다.

"울지말고"
",,,,"
"다음에는 그러지마. 이번 일은 좀 많이 실망스럽네- 가봐요."







그냥, 손수건 하나를 쥐어주면서 나를 돌려보내는 그 눈에, 더 눈물이 날려고 해서 얼른 뛰쳐나왔던 것 같다.
지금까지의 박교수는, 나한테 굉장히 관대했었다. 막 환자 치료하는데 잘못했다고 안혼내고 이런게 아니라, 일상적인 부분에서 챙겨주기도 했었고,
오늘 저녁만 해도, 저녁을 사주기도 하고. 그리고 젠틀하고, 절대로 큰 소리 안내던 분이었다.
그런 사람이, 우는 나를 달래줄 생각도 안하고 (달래주려 했으면 내가 더 힘들었겠지만) 실망이라는 말도 하고. 꼭 나한테만이 아니어도 모든 사람들에게 예의를 갖추고 험한말을 잘 하지 않았다 (비도덕적인 상황을 제외한다)
그런 단어를 아무에게나 입에 담을 사람이 아닌데 그렇게 행동하게 만든것 같아 내가 너무 바보같았다.
너무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것 같다- 라는 생각에, 레지던트 실까지 가면서 손수건을 손에 쥐고 청승맞게 훌쩍였던것 같다.
















"뭐라..울어?"

레지던트실에 아무도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세훈이가 있었다.
뭐라시냐고 물어오다가, 내 눈물을 봤는지, 우냐면서 상당히 당황해 한다.
당연하지, 나 우는것을 한번도 본 적이 없었을 거다.


"왜 울어,,,,그럴수도 있어. 의사도 사람인데....다행이라 생각하고 다음부터 안그러면 되지"
"나 또 그럴것 같아.."
"왜, 박교수가 그래?"
"아니이. 야. 대박이지 않냐? 나 p하고 q하고 헷갈려서, 잘못 썼다니까? 병신같이..."
"아 좀."


서툴게 달래주는 세훈의 말에 간신이 끅끅 참고있던 설움이 몰려와  
머리를 책상에 쿵쿵 박으며 우니, 
다급하게 내 머리에 손을 대어 책상에 부딪치지 못하게 한다. 




"의사하기 싫다"
"...너무 많이 갔다"
"생각을 해봐? 야, 내가 이렇게 계속 실수하며는, 솔직히 진짜 환자 한명 죽이는건 시간문제야"
"실수를 할 생각을 하지 말아야지"
"...이건 장애잖아. 학습장애."
".....그러지마"


평소 나답지 못하게 계속 나를 탓하면서 우니, 내가 지 몸을 때리는 것처럼 아픈 표정을 짓고는 어쩔 줄 몰라한다.



"한 숨 자라"
"어?"
"한숨 자. 니 PDA 내가 받을게. 일단 자고, 내일 일어나. 아니면 너 쓰러질것 같아. 신경쇠약으로"
"아...아니"


갑자기 결심한 듯, 나를 일으켜 세우더니, 억지로 침대에 눕히고는 한숨 자라고 이불을 여며준다.
너같으면 자겠냐?! 다시 일어날라했더니, 힘으로 나를 눕히고는, 아예 침대 위에 걸터앉아서 손으로 내 눈을 가려버린다.

"자. 그러면 좀 생각이 정화될거야. 힘든것도 덜하고"


남은 눈물자국을 지워주면서, 나즈막하게 얘기해주는데, 마음은 힘든데 몸은 피곤하니, 살짝 뒤집어서 자세를 잡으니 등을 톡톡, 두드린다.

"내가 앤줄 아나"
"애기지. 애기. 잘자라 우리애기"
"미쳤냐..."


규칙적으로 두드려주는 등에 기분이 살살, 풀리면서도, 낯부끄러운 느낌에 괸히 퉁퉁거리니, 능글거리는 목소리로 자장가까지 불러준다.


































점점 들썩이던 등도 차분해지고, 점점 동그랗게 여주 몸이 말리면서, 잠에빠진다.
인턴 때 새우잠 자던 버릇이 들어서 그런가,
항상 여주는 뒤집어서 잔뜩 구부린채로 잠이 들었다.
등을 톡톡, 두드리며 여주의 감긴 눈을 뚤어져라 쳐다보던 세훈도, 그제서야 눈에 힘이 풀리면서 토닥거리기를 멈춘다.







세훈이 여주를 좋아하기 시작했던것은 대학교때부터였다. 처음 미팅을 나간다며 원피스를 입고 옅게 화장을 한 채 강의실로 들어오는데, 한번에 훅 간걸 여주는 모를거다.

인턴 병원도 여주와 같은곳으로 가고, 심지어 전공 과까지도 여주가 가는데로 따라간, 이시대에 흔히 볼수없는 순애보다.
문제는 마음만 순애보라는거. 
첫사랑이 아니라고 죽어도 부정하지만, 세훈에게 엄연한 첫사랑인 여주한테 세훈은, 그저 박카스 던져주고, 머리 헝그러뜨리는 장난으로 한대맞고. 능글거리는 농담밖에 할 줄 몰랐다.
인턴 때 힘들어하던 여주가 안쓰럽지만 죽어도 입으로 위로의 달달한 말이 나오지 않아서 몰래 쓰게된 핑크편지는, 큰맘먹고 쓰는 사리같은 것이다.

그것도 얼마나 세훈 다운지, 저는 모를거다.



하늘을 보니 당신과 데이트를 하고 싶습니다- 라던지, 하다못해 시집이라도 배껴서 써야 여주의 마음을 뒤흔들어 여주가 저에게 고백하게끔 만들어야지,

자고 일어나 여주가 꿈에 나온 얘기를 하지 않나 (그러고 꼭 보고싶다고 한다. 맨날 보면서)
별의 별 낯뜨거운 얘기를 하지를 않나 (그거는, 세훈도 후회하는 것이다. 아마 그당시에는 그렇게라도 안쓰면 부끄럽고 죄짓는 기분에 고해성사하는 마음으로 쓴거지만....)
갑자기 키스를 하겠다 하지를 않나.....


경수 어깨에서 잠든 여주를 본 날, 회진이 끝나고 살짝 여주의 우편물 사이에 끼워둘려고 주머니에 편지를 넣어놓고 있었다.
결국, 구겨버렸지만.






책상에 앉아서 논문을 편 세훈이 여주를 보고, 한숨을 쉰다.

넌, 내가 좋아하는것도 모르지-


다시 편지지를 꺼낸다.
이번에는, 딱 한줄이다.

나 좀 사랑해주세요.


내가 누군줄 알고? -피식, 하고 웃는 세훈이지만, 죽어도 제 이름은 안밝힌다.
그냥, 누가 됬든 저가 아닌 다른사람을 좋아하게 되었을 때 한번 생각나라고 이러는 심보도 있고,
나중에, 정말 나중에 고백을 할 때 쌓아놓은 우수성 입증자료처럼 떡- 하니 보여줄 심보다.


네임펜으로 또박또박 여덣글자를 쓰고, 봉투에 넣은 뒤, 여주의 우편물 사이에 끼워넣는다.


바보 멍청이. 



세상모르고 잠든 여주의 얼굴을 바라보며, 한숨섞인 웃음을 내뱉는다.
이어지지 못할꺼면 영원히 내 맘 몰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다.
친구라는 이름으로 옆에라도 있게.


















"민교수님-"
"진짜 왔네."
"...갈까요?"
"앉어. 심심하던 차였어."

하여간 성깔하고는.....

열받으면 커피한번 마시러 오라는 김교수말이 문득 떠올라서, 곧장 민교수 방으로 갔다.
내가 저방을 제발로 찾아갈 줄이야.......
고개를 설래설래 저으면서도, 얘기할 말도 있고, 가장 잘 털어놓을 것 같아서 문을 열었더니,
오자마자 진짜 왔냐면서 고개를 설레설레 젓는데, 간다하니, 또 잡는다.

씨익- 웃으면서 교수님 책상 앞에 앉아서 "저 그냥 믹스커피주세요!" 이러니,
교수가 먹을 커피 하나하고, 믹스커피 하나 들고는 나타난다.



"뭐가 문제이십니까?"

은은한 커피향이, 나를 편안하게 한다.

날카로운 민교수의 눈동자가 온전히 나를 향해 집중한다.
심장이 뛰는것을 부여잡고는, 천천히 상담을 한다.





"....저 난독증 있으신거 아시죠?"
"응."
"저, 이번에 오더 잘못해가지고 애 하나 보낼뻔했어요"
".......너 지금 그래서 난독증 탓하는거야?"
",,p하고 q하고 햇갈려서, 오타가 났었는데, 그대로 프린트를 해서 약 입력이 안됬었나봐요."
"......"
"저 어떡하죠. 무서워요. 아무것도 못할것 같아. 아무리 정신을 차려도 이러는데- 나 진짜 사람죽일것 같아요"
"그래서 어떡하려고"
"네?"
"그래서, 너는 어떡했으면 좋겠는데?"

커피를 한번 마시더니, 말을 이어가는 민교수님. 

"그래서 의사 하기가 싫어?"
"아니...그런건 아니고요"
"그러면 해야지 뭐. 남들보다 더 정신차리고. 만약에 실수했으면, 그실수 빨리 책임지고 돌려놓고"
",,,,,"
"나도 난독증 있는데."
",,,네????"
"나도 오더 하나 잘못내려서, 나는 저세상 보낼뻔한게 아니라 보냈어, 그냥."
"...허?"
"그때 박찬열하고 김준면 없었으면 의사도 못했겠지만 아무튼, 내가 하고싶은 말은,"
"....."
"저세상 보낼것 만 같은 환자 몇명이 무서워서 니 손을 거쳐서 깔끔하게 나을 몇백명의 환자를 포기한다? 그건 아닌것 같아"
"......아...."
"난독증? 니가 그걸 장애로 인식하는 순간 그건 장애고, 그냥 정신차리게 하는 존재라 생각하면 그 누구보다 꼼꼼해질 수 있어. 너 하기 나름이라 생각하는데"
"그렇네요......"



아- 하고 뒷통수를 맞은 기분이었다.

민교수도...난독증이라고?
말도안돼. 
그렇다고 나 하나 위로하겠다고 그런 대단한 거짓말을 할 사람은 아니다. 

벙-쪄서 민교수 말을 곱씹으니, 마저 커피를 다 마신 교수님이, 커피식는다- 왜 달라고 한거야?
이러면서 정신을 붙잡게 한다.




"아, 진짜 감사합니다"
"뭐가"
"그냥. 도움이 된것 같아요. 더 정신차려야겠네요"
"찬열이는 아나? 너 난독증?"
"아뇨. 모르세요. 비밀로...해주세요. 괜히 핑계같아"
"알겠어. 가봐라. 레지던트 2년차가 뭐가 이렇게 한가하냐?"
"뉘에뉘에."
"어쭈?"


연구실을 나와 다시 레지던트실로 가는 와중에도 코 끝에 민교수가 먹었던 커피 향이 나돌았다.
점점, 민교수가 편해지고 있었다.














달깍. 닫힌 문을 빤히 바라보다가, 다시 논문으로 시선을 돌린다.
진짜 오다니, 대단한 애야. 라고 생각하는 민석이다.
쌍꺼풀이 없고 살짝 올라간 눈꼬리에, 성격상 굉장히 깔끔하기때문에 많은 레지던트들이 자신을 부담스러워했다.
자기 앞에서 망가지려 하지 않고, 완벽함을 보이려고 노력하는 레지던트들이 다 그의 눈에는 좋게 보이지는 않았다. 그래봤자지. 이 생각이 있었기 때문이다.

백현의 경우, 사실 인성을 C 준거는 상당히 진심이었다.(정갈하지가 못해 보였다). 그래도 내가 아꼈던 것은, 내 앞에서 배우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못난점을 잘 얘기하면서 고쳐달라고 오는 그 패기였다.
여주도 그랬다. 고의이던 아니던간에 하여튼 내 앞에서 온갖 허당이란 허당기는 다 보여줬었다.
그러고도 꿋꿋하게 웃으면서 인사하고, 심지어 자신한테 찾아와서 상담까지 하는 모습을 보며, 상당히 놀래면서도, 
동기인 세훈이 외에 아무도 모르는 비밀 하나를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어린애처럼 기분이 좋기도 하다.

술먹으면서 넌지시- 박찬열이 그랬다.
여주 좋아하냐고.

그대답에 민석은, 잘 모르겠다- 라고 했다.

그리고 찬열이는 민석에게, 저가 먼저 좋아한 사람이라고, 마음 생기면 알아서 접으라고 했다.

그대답에 민석은, 그것도 잘 모르겠다- 라고 했다.


항상 명쾌한 답을 원하는 저로써는,
이감정이 뭔지 정말 모를 노릇이었다.
























6월이라는 시간을 앞두고 있었다.




얇은 티를 입으면 낮엔 덥고, 밤엔 으스스한 날씨에 의사들 사이에서 계엄령이 발표됬다.
감기 계엄령ㅋㅋㅋㅋㅋ


숟가락도 같이쓰는 레지던트들은, 한명이 감기걸리면 다 돌고 끝날때까지 감기가 돌고 돈다.
지들만 옮으면 되지, 환자까지 옮을수도 있어서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감기가 걸린 의사들은, 당직이 면제된다. 특히 이런 계절의 문턱에서는. 




...그리고 가장 튼튼한 여주는.....항상 그 대타가 된다.








"슈발.....슈발....오세훈 너마저....."

부들부들 떨면서 가운을 입으며 터덜터덜 사무실로 갔다.
믿었던 오세훈마저 감기가 걸렸다며 앓아 눕고서는, 나한테 토스를 해버린다.
하...ㅅㅂ........PDA를 최대로 키워두고, 논문을 읽는다. 제발, 이 논문 끝나기 전에 저거 울리지 않게 해주세요.
평화로운 당직이 되는거...




삐리리리이이이ㅣㅇㄱㄱㄱㄱㄱㄱㄱ








........존나싫어. 너 이새끼. PDA 너 말야.



























"응급환자입니까?"
"네, 자동차가 전복되면서 갈비뼈가 골절됬고, 폐의 기흉(폐 부분에 구멍이 뚫리는 것)이 의심됩니다. 자세한건 검사를 해봐야 하겠지만, 수술실을 잡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박교수님 콜 해보고, 안계시면 경수선생님 부르세요. OR 잡고, 검사 결과 나오는데로 보내세요"
"네!"













소독을 하고, 인턴이 입혀주는 가운을 입고 환자의 골절상을 살핀다.
시간이 지나니, 경수쌤이 들어온다.

"기흉인것 같습니다."
"혈압은, 다른 외상은"
"혈압은 살짝 낮고, 또다른 외상은 찢어진것 외에는 크게 없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뇌쪽 잘 보고. 교통사고 환자들은 갑자기 터지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네"
"혈압 잘 체크하세요."
"네."
"시작합니다"
",,,"
"메스"










날카로운 칼을 건내받은 경수 쌤의 눈이, 힘이 들어간다.
신중하게, 환자의 가슴부위에 칼을 댄다.













그렇게 수술이 시작된다.


























더 사랑하는 암호닉 (ctrl-f 이!용!하!기!)

뚱이/ 냐옹/ 곰탱이/ 에이드/ 체리/ 두근세근/ 유명한/보름달/ 구금/ 넙죽이/ 모카민트/ 헤헿/ 플랑크톤회장/ 꿍디/ 팔찌/ 양양이/ 쮸쀼쮸쀼/ 코카첸/ 성장통/

백도월드/ 가란/ 핫초코민석/ 예찬/ 삉삉/ 도라에몽/ 찬열이쉬해?/ 쎄쎄쎄훈/ 치킨/ 망치/ 벨레/ 오구후나/ 민정밥/ 레몬티/ 금요일에만나요/ 로운/ 치즈/ 꿀벌/토닉/

칸츄리콘/ 붉은색/ 복숭아/ 저기요/ 밥차녈/ 삐뽀삐뽀/ 장'기용/ 모카빵/ 경박/ 핫써머/ 니나노/ 엔야/ 꽃님이/ 옥금/ 아의/ 에프킬라/ 리비나/ 시우밍/ 모카/ 쓴다/

정류장/ 지안/ 새콤짱/ 양양/ 삐야기몬스터/ 착한낙지/ 랭거거랭/ 큐/ 딸기/ 봄같은아이/ 맴매맹/ 모히또/ 디유/ 잇치/ 몽/ 돼지바/ 라바/ 시엔/ 엑또띠/ 새벽빛/

커피설레임/ 카푸치노/ 튜브/ 백현나무/ 오구오궁/ 편지/ 열매따지/ 부들면/ 뀨뀨/ 제주감귤/ 청포도/ 됴큥/ 플랫치노/ 열매/ 됴랑/ 계란/ 뾰로롱/ 유성/ 낯선이/

S2/ 요거트스무디/ 망고/ 데미소다/ 딸기/ 빠삐코쭈쭈바/ 오덜트/ 구사즈/ 야토/ 쫑대야/ 애정/ 핫초코/ 프링글스/ 백구/ 나비/ 엑소친구/ 악어/ 회색줄무늬/ 

고기만두/ 1313/ 루루/ 

암호닉에....오타가 많을수도 있어요....등록이 안될수도 있고요......다보는데 까먹는거에요......고자라........서....

우시거나 삐지시지 마시고, 박력있게 다시 등록해주세요!!! 빠른 피드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암호닉은, 최근글에 박력있게!
**************암호닉*************이렇게 달아주세요!! 최근글에 없는 암호닉은 죄송하게도 제가 등록을 못할수도 있습니다. 꼭꼭, 최근글에!!!!!!!


읽었으면 흔적남기기! 댓글 한줄은 작가의 손가락을 춤추게 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드응ㅇ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눟도알찬스토리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민교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이등인가 .. ! 아의입니당 ~ !!!!!! 으아 ㅜㅜㅜㅜㅜ 여주가 실수를 했어요 ㅜㅜ 난독증 있으면 정말 불편하겠죠 .. 게슈탈트 붕괴현상 오면 저도 멘붕인데 난독증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불편함을 느끼니까요 ㅜㅜ 어쨌든 세훈이 엄청 자상해요 .. 그 편지의 충격은 쉽사리 잊혀지지 않지만 .. 행동이 되게 자상합니다 ㅜㅜ 민석이도 여주한테 대하는 거 보면 엄청 설레고 ㅜㅜㅜㅜㅜ 찬열이는 공과 사 구분하는 그런 박력남 .. 어느 부분에서 박력을 느꼈는 지는 모르겠지만 ㅜㅜㅜㅜㅜ 셋 다 좋습니다 , 좋아 .. ㅜㅜㅜㅜㅜㅜㅜ 세훈이가 순애보라 좀 더 음 뭐랄까 ? 안타까워요 ㅜㅜㅜㅜㅜㅜ 어떻게 보면 여주한테는 되게 좋은 듯하다 ㅜㅜㅜㅜㅜㅜ 사랑해 세훈아 ㅜㅜㅜㅜㅜ 진짜 누구랑 이어지게 될까요 .. 나머지 멤버들도 너무 너무 좋은데 .. 아무나 이어져라 .. 여주는 과연 누구한테 끌릴까요 ㅜㅜㅜㅜㅜㅜ 다음 편 기대할게요 !!! 작가님 더위 조심하세요 ㅜㅜ 너무 덥당 진짜 ㅜㅜㅜ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종구야
옹오오오오오옥!!!!! 축하드려요!!!!!!!!올A? 대학생이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영재고...?) 저도 언능 대학가서 학점 올 A 받고 싶네요
9년 전
독자5
보름달/오!!오늘은오등!!데헷./ㅠㅠㅠㅠㅠㅠ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자신의단점일수도있는부분을말하면서까지위로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129.157
예찬이에여 아ㅜㅜㅜㅜ여주야ㅜㅜㅜㅜ난독증그거별거아냐그냥노력만하면되@@!!넌꼼꼼한여자니....ㅎ....ㅠㅜㅜㅠㅠㅠㅠ이거볼때마다얼마나의사가힘든지...알게되요ㅠㅠㅠ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여주 도 실수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교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망고*******************
또없어여유ㅠㅠ흐흐흐흑 갠찬습니다 저는 삐치지않아요 자까님..하아..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야자를 째고 컴을키네여하하 성적도나와서 정신차려야하는데 자까님 글은..중독성이 아주 강합ㄴ.다///중독중독><
이번에 찬열이가 화 내는 모습을보고...아 역시 의사구나 라는걸 느꼇어영...><>< 최애가 찬열이인 저한테는 아주..ㅎ흐흐흐흐흫ㅎ
스릉해요 평생행쇼 작가님!

9년 전
종구야
..이...있....는것...같은...데..... 성적이야 뭐! 끝난건 끝난거고 꾸준히 공부하면 되는거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구금입니다!!!!!!pda가뭐지..?했는데그환자오면울리는거??그런건가요??
9년 전
종구야
의사나 교수가 쓰는 건데, 아마 호출받고 메세지 받는거...일정관리 되고...이런거 전문으로 하는 핸드폰일거에요^^
9년 전
독자10
핫초코에요~~어이고야ㅠㅠ다행이야ㅠㅠㅠ진짜 무슨일 잇을까봐 놀랐네ㅠㅠ 민석이가 난독증있다는 것은 저번편에 봐서 알았는데 민석이는 보냇다니 호...이런... 민석이가 정말 별 말안했는데 그게 되게 위로가되는구나
9년 전
독자11
유명한이에요^ㅇ^아 세훈이 답답...좋아하면 티를내라고 이오세훈아..!!!!아오 답답해 그러다 교수한테 뺐긴다고..!!!으앜!!!
9년 전
비회원251.106
**************빙수****************
세훈이 진 순애보네여ㅠㅠㅠ세훈아ㅠㅠㅠ흐허허어엏 여주난독증때문에 안그랴도 고생하는데ㅠㅠㅠ이런 실수까지 하면 ㅜㅜㅜㅜ으이그ㅜㅜ

9년 전
독자12
곰탱이입니다!!!박찬열이화를내다니....상상할수없어ㅠㅠㅠㅠㅠ김민석멋있어요ㅠㅠㅠㅠ보냈다니ㅠㅠ변백현도 항상자기가잘못한거배우러운다는모습에ㅠㅠㅠㅠ반함 여주도참열씸히하려고노력하는것같아서 정말정말보기좋아요!!!박교수도그렇고세훈이도그렇고 모두다 여주를좋아한다는걸 여주도 알면 어떨지 기대되요 오늘도 또 이렇게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3
잇치입니다 정말 잘보구 가요 ㅎㅎ 난독증이라는게 정말 의사한테는 약간 치명적인거 같아요ㅠㅠㅠㅠ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 갑니다! 그나저나 세훈이가 편지의 주인공이었다니,.,., 정말 이런 순애보가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여주가 민교수좀 좋아해줬으면 ㅠㅠ 찬열이 그래두 착하네요. 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15
민지야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 편지에 이어서 정말 자상하네요 감기 얼른 나아...☆ 민석이도 설레요 근데 저세상으로 보냈다니요 민석이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공사구분이 엄청 확실해요 헠헠 박력있어..! 오늘도 진짜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7
엑소친구
9년 전
독자19
워후 20이하!!!!!!!!
여주가 혼나고 민석이한테갔을때 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허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커피와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진짜너무좋아요뉴ㅠㅠㅠㅠㅠ민선생♥︎무슨감정일까요ㅠㅠㅠㅠㅠ여주는또누구랑이어질까요ㅜㅠㅠㅠ작가님너무재밌아요!♡!
9년 전
독자20
맴매맹
9년 전
독자21
으어ㅠㅠㅜㅠㅜ다좋아ㅠㅠㅠㅠㅡ근데오늘은 세훈이ㅈ가쩨끔 아주 쩨큼더 끌려용♥♥♥♥
9년 전
독자22
[쪼똥이]에요~~크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ㅠㅠㅠㅠ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어우기다려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스토리 뽱뽱한거봐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여주 난독증이라 많이 힘들텐데 그래도 열심히하는 모습보면 울컥하네요ㅠㅜㅠㅜㅠㅜ애키우는 기분이야ㅠㅜㅜㅠㅜ진짜 빙의하는게 아니라 다른 소설을 하나 보는 기분이에요ㅠㅜㅜㅠㅜㅠ여주가 빨리 난독증 극복하고 훌룡한 의사가 되어서 저 남자들 모두 휘어잡는 날이 오기를!
9년 전
독자24
요거트스무디..
아..어제 오셨는데..이렇게 빨리 오시다니요..ㅠ ㅠ
저야..매우 감사하지만..ㅠ ㅠ
오늘도 꿀잼..감사합니다..
후니생각하니..마음이 짠..ㅠ ㅠ
그래도 저는 민선생님을 지지합니다..ㅋㅋㅋㅋ
민선생님..ㅠ ㅠ 좋아해요..ㅠ ㅠ
이거이거..추천을 안할 수가 없잖아요..ㅠ ㅠ
다음 이야기에서 또 뵈어요..ㅋㅋ

9년 전
독자25
아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ㅠ헐헐헐 ㅠㅠㅠㅠㅠ난독증고치는방법없나ㅠㅠ
9년 전
독자26
흐어어우ㅜㅝㅓㅓㅓ 얼른 고쳐러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이에요~ 진짜 우리 여주는 얼마나 이쁘길래 저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는건지....과연 여주는 누구와 엮어 질것이가!!!두둥!!!!
9년 전
독자27
리비나에요 ㅠㅠ완전 궁금하다!!!!!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8
오덜트예요!!!여주 많이 힘들겠어요ㅠㅠㅠㅠ빅교수....너무 냉철해....무서워요..세훈이ㅠㅠㅠ진짜 순애보네요ㅠㅠㅠㅠ으아ㅠㅠㅠ여주랑 이어졌으면ㅠㅠㅠㅠ분홍색편지 왜때문에 귀염폭발인지ㅠㅠㅠㅠㅠㅠ죠차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봄같은아이에요!!민석이도 난독증이있었네요ㅠㅠ어쩐지 바로 안게 신기했는데ㅠㅠ아...세훈이의 순애보ㅠㅠ완전 설레요!!!!세훈아 박력있게 고백해!!!!!
9년 전
독자30
모카입니다.
아... 민지야ㅠㅠ제발ㅜㅜㅜ아무이상없기를ㅠㅜㅜㅜ 살아주기를ㅠㅠㅜㅜ 여주ㅠㅠ왜 난독증???ㅠㅠㅠ 정말 의사로서 난독증이라는 질환은 매우힘든거같아요. 아무리.잘하려해도 할수가ㅜ없는거니까ㅠㅠ

9년 전
독자31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여주난독증진짜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오늘도재밌게읽고가요!!!!!!
9년 전
독자32
라바에요! 불쌍한여주 ㅠㅠ 그걸지켜보는 순애보 세훈 ㅠㅠ 둘이 사랑하게 해주세여 ㅠㅠ
9년 전
독자33
제주감귤왔습니다ㅋㅋㅋㅋㅋ민석이도 난독증이었구나...헐 근데 그자리까지 정말대단하네요 글구 차녀리가 화내는거에 저도 울컥햇어여 근데 사람 목숨이 달린일이니 저렇게 화가 날수밖에 없을거라는 생각에...휴....정말 재밌어여bb
9년 전
독자34
헐 경수쌤..메스달라고하는게 이렇게 섹시했나요..핰. 작가님 아주좋습니다..♥
9년 전
독자35
차녈아ㅠㅠㅠㅠ그렇게 화내니까 무섭다ㅠㅠㅠㅠ그런데 민교수님도 난독증 있으셨구나ㅠㅠㅠㅠㅠ와 대단해ㅠㅠㅠ
9년 전
독자36
11시93분 와!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쩐다느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쩐다능ㅠㅠㅠㅠㅠ작가님금손 신의손ㅠㅠㅠㅠ튜ㅠㅠㅠㅠ난독증..무섭네여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종구야
음, 암호닉이 안되어있는것 같은데...신청하는걸로 하고 등록할께요^^
9년 전
독자73
네네!1편에해섷...
9년 전
독자38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ㅠㅜㅜㅜ사랑합니다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사랑해요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잘읽고 가요~! 다음편도ㅇ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여주야 힘내거라!!!!~ 이번편은 잔잔함...
9년 전
독자40
디유에요 으어 여주가 마음이 안좋았겠네요ㅜ 그래도 민석이가 도움이 되서 다행인듯ㅜㅜ 그나저나 매일생각해봐도 여주가 부러워요
9년 전
독자41
민석이 마음은 언재 확고 해 질까여... 그나저나 여주가 난독증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네요ㅠㅠㅠㅠ 민석이가 많이 힘이 될 것 같어요. 그리고 새훈이..세훈아 ㅜ 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순애보네요..
9년 전
독자42
허류ㅜㅜㅠㅠㅜㅜㅜㅜㅜ 여주 은근 불쌍해요ㅠㅠㅜㅜㅜㅜㅜ 박교수님 무서워ㅠㅠㅜㅜㅜㅠ 그러는 와중에 세훈이ㅠㅠㅠㅜㅜㅠㅠㅜ 자장가..후...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44
칸츄리콘/와...여주 간 큰거봐...민교수님한테 싱담할 생각을.다하고..나같으면 그쪽으로는 걸음도 못 뗐을 것 같은데...
어쨌든 민교수님이랑 좀 가까워진것 같아서 다행이다.

9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정신차리게 만들어주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세훈이 너무 불쌍하다 당당하게 티라도 내지 박교수는 여기저기 경고하고 다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민석이 너무 설레네요ㅠㅠ
9년 전
독자47
됴큥입니다ㅠㅠ차뇨리도화나면무섭구나ㅠㅠ민석이도같은증상을가졌다니..ㅠㅠ
9년 전
독자48
**************눈두덩*************
ㅈㅔ가 이 구역의 박력녀입니다만?쿸..은 무쓴ㅠㅠㅠㅠㅠ그냥 우럭녀예여ㅠㅠㅠㅠ우리 민지 오뜨켕ㅠㅠㅠㅠㅠㅠㅠ저는 난독증없어도 p랑 q랑 헷갈리는데 여주는 얼마나 더 심하겠어..거기다가 소중히 생각하는 환자를 잃을뻔했는데 어휴ㅠㅠㅠ그렇게 막 벙져서 정신없는데 찬열이는 또 실망이라 그러지..얼마나 속상할까 그래더 우리 민교수님ㅠㅠㅠㅠㅠ오라고했으면서 진짜 오냐는 뭐예여ㅠㅠㅠㅠ후..근데 밍쏙도 난독증이라니 자기 노트같다고한거보고 있겠구나했는데 진짜였다니..게다가 환자 잃은적있쟈나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그리고 저도 만약 의사라면 6월에 엄청 토스받을둡 저는 무적이니까^^!룰루~좋은글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49
민석이도그럴줄알았어여!ㅋㅋㅋㅋ작가님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ㅜㅜ민쌔뮤ㅠㅠㅠㅠㅜ 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쌤도 난독증 눈치챈갈까요?? 궁금궁금.. 그나저나 여주병날까봐 걱정돼요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51
니나노에요!!
으어엉 오늘도 스토리역시 탄탄하네요 ㅎㅎㅎ
찬열쌤 박력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남자네요 ㅎㅎㅎ
여주가 난독증 잘극복하면 좋겠네요 민석쌤과 함껰ㅋㅋㅋ

9년 전
독자52
진짜많이재미있어요완전죄아요완전완전완전매디컬완전제취향!!
!!
.....

9년 전
독자53
오예!!! 꽃님이에요♥
9년 전
독자54
대박대박 민지 큰 문제 있는거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어휴 난독증 ㅠㅠㅠㅠㅠㅠㅠ 참 힘들겠아요 여주ㅠㅠㅠ 그와중에 찬열이며 민석이며 세훈이며 이렇게 다 여주를 좋아하고 흐드그그흐그흐긓 어쩜 이렇죠 어우어어워ㅓ 그래서 연애는 누구랑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붉은색입니다 ㅠㅠㅠ난독증이 다른사람에게도그렇지만 저런 약품하나하나보려ㅑ면진짜 의사가난독증이면 진짜 고생할듯 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오빠가알게되면 미안해할까요?ㅠㅠㅠㅠ민지야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진짜 잘못안되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그리고 세훈오빠...카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오빠하트
9년 전
독자56
세훈이 ♡♡
여주랑 세훈이랑 잘되라!!!

9년 전
독자57
세훈이랑 민석이 오늘 디게 다정하게 느껴지네요.... 세훈이 불쌍하기도 하고 그리고 오늘 박교수 화내는거부터 수슬 들어가는거까지 진짜 병동에서 보는거같ㅇㅇ요! 잘 보고 있습니다
9년 전
독자58
양양입니다...하.....저 친구 꿈이 의산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혹시 의사선생님이세여?ㅠㅠㅠ필체 쩐다ㅠㅠㅠㅜㅠㅠ감사해여ㅜㅠㅠ짱재밌어여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59
체리!
민교수님 감동이예여..ㅠㅠ 여주의 난독증ㅜㅜ 잘견뎌내길ㅜㅜ 으앙 오늘 실수를 계기삼아 안그러면대져ㅜㅜ 박교수가 화내는데 저도 먼가 울컥ㅜㅜ 잘보고갑니다ㅜㅜ

9년 전
독자60
와 메디컬물 짱짱 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생생하게 글 잘쓰시는 것 같아여. 신알신꾹 신청하고 갑니다아~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4명다좋은데ㅠㅠㅠ 누구랑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9년 전
비회원83.15
오구후나입니당~~~ 아이구 우리 세훈이ㅠㅠㅠㅠㅠ 세훈이랑도 잘되야되는데ㅠㅠㅠㅠ 그리구ㅜㅜㅜ 여주 난독증 ㅠㅠㅠㅠ휴ㅠㅠㅠㅠ 보는 제가 다 심장 떨리고 불쌍해가지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석이ㅣㅠㅠㅠㅠㅠㅠ이번편에서ㅠㅠㅠㅠㅠㅠ심장터집니다ㅠㅠㅠㅠ하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어떻게 매번....
9년 전
독자62
오오오오오오오오ㆍ우우으오오오오오겁나 재미졍!!!!!!!!!!!!!!!!!!진짜 대박이다ㅠ
9년 전
독자63
기다릴ㄹ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쎄쎄쎄훈입니다 ~~~~~~~~~!! 세훈이가 나좀 사랑해주세요 쓴거 으아아왜이렇게 슬프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난독증 때문에 고생하네요 ㅠㅠ! 잘 극복했으면 좋겠어요 ! 잘보고가요작가님 ~~~~~~~~~!
9년 전
독자65
머..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차녛아미안해..ㅜㅜㅜㅜㅜ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나비예요!아메디컬진짜사랑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는 민석이야ㅠㅠㅠㅠㅠㅠ아진짜 민석이는 사람을 묘하게 설레게하는 그런게 있어요ㅠ이게다 작가님 금손덕이예요(하트)
9년 전
독자67
오구오궁이에요! 아진짜 괘좋아.......오세훈...... 관짜야겠어요........... 하........ .....
9년 전
독자68
에프킬라에요!!세훈이...ㅠㅠㅠㅜㅠㅠㅠ아련해요ㅠㅠㅠㅠㅜ내가 사랑해줄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자환자큰일닐꺼같은데ㅠㅠㅜㅜ 난난독증도없는데 왜이럴까요...
9년 전
독자70
민교수자상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독증세류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코카첸이에요! 난독증 힘들죠ㅠㅠ데후니!!!너무 다정다정해요 그 속마음 표현하면 여주랑 둘이 행쇼할수 있을텐데ㅠㅠㅠ오ㅐ 그 맘을 던달못하니ㅠㅠㅠ박찬열은 아주 동네방네 여주는 내꺼다 넘보지마라 소문내고 다니곸ㅋㅋ성격대로 나름 표현하고 다니네욬ㅋ경수도 경수나름 여주 말 나긋나긋하게 들어주고 민석이도 그렇곻ㅎㅎㅎ
9년 전
독자72
참스토리조화~♥사랑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요ㅠ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ㄱㄱ여주굉장히튼튼한가바여근데이때를틈타서또썸탈기류가생길것같은데ㅎㅎㅎㅎㅅ
9년 전
독자75
빠삐코 쭈쭈바예여 우리여주 멋지다!!!!!!!
9년 전
독자76
긴장감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누구랑될까ㅠㅠㅠ
9년 전
독자77
핫초코민석이에요
9년 전
독자78
와나 흥민진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가 거듭날수록 초조함이랑 설레임이 다 믹스되서 으어어어 민교수 ㅠㅠㅠㅠㅠ 교수늼 ㅠㅠ 저좀 이뻐해주세요 우리여주좀요 ㅠㅠㅠㅠㅠㅠㅠ 긴장감도 쩔고 ㅠㅠㅠ 와우 작가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정말 주제도 제가 알고있는거라서 막 보기도 너무 즐겁고 ㅠㅠ
9년 전
독자79
**************짝짝*************
아드디어다읽었어용!!!!!민석이가빨리자기마음ㅇㅡㄹ알아챘으면좋겠어욯ㅎㅎㅎ그리고난독증이있는여주에게도아무일없길........!!항상잘보고있ㅅ습니다!!

9년 전
독자80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여주 난독증ㅠㅠㅠㅠ민지 잘못되는줄알고 놀랬어요ㅠㅠㅠㅠ그나저나 찬열이 많이 무섭네요..그나저나 민석이 말 둑흔둑흔...세훈이도 둑훈둑훈
9년 전
독자81
청포도에요!!
작가님 이번 편도 완전 짱짱!!!
빨리 다음 편 읽고 싶어요!!

9년 전
독자82
난독증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가끔 게슈탈트 붕괴 현상 오는데 그때마다 당황스러워서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얼마나 불편할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암호닉 신청☆☆☆☆☆★★★★고래밥으로 신청이요!
9년 전
독자84
백구예요. 아ㅠㅠ 난독증 의사한테 정말 치명적인 약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여주가 얼른 난독증을 극복할 수 있기를...! 오세훈ㅠㅠ... 너무 순애보 아닌가요? 얼른 고백이라도... 해봤으면...ㅠㅠ
9년 전
독자85
오늘도역시....내가요즘 이거보는맛에ㅎㅎㅆㅎㅎㅎㅎㅎ거마워용 근ㄷㅔ 불꽃같은전개로 불맠은 안닌오나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헤헤
9년 전
독자86
**************돌하르방******************
의사에게 난독증이라는 건 정말 힘든거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실수하지 않았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팔찌에요! 와진짜철자하나로저렇게생명이왔다갔다하는데..진짜부담도되고힘들겠다ㅠㅠ 여주화이팅! 오늘은 민교수님이랑 또 동기세훈이 마음도 살짝엿볼수있어서 좋았어여! 내용자체도 재밌지만 러브라인도 점점 궁금해지네요~ 굳밤되세요♡
9년 전
독자8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독증이 문제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지한테 큰 문제없었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는 감기 안걸리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럽다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감기걸리지마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기다렸어여ㅜㅠㅠㅠㅠㅠㅠ엄청많이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엉ㅆ어욯ㅠㅠㅠㅠㅠㅠㅠㅠ후어어ㅓㅓ엉덛덛어어어어어어엉
9년 전
독자90
카푸치노
9년 전
독자91
여주가 난독증 때문에 고생하네여..잘 극복할수있길 바라고 개인적으로 민교수...ㅜㅜㅜㅜㅜㅠㅠㅠㅠ맘에 들어ㅎㅎ 여주 말고 날 좋아할 생각은 없나?
9년 전
비회원105.104
암호닉 [캐서린]으로 신청해도 될까여ㅠㅠㅠㅠ 난독증이라니ㅠㅠㅠ 실수는 더이상 없었으면ㅠㅠㅠ
9년 전
독자92
8아 조타 조타 작가님 메디컬 진찌 사랑이다유ㅠㅠㅠㅠ여주 화이팅
9년 전
독자93
역시 수술은 무서워여....부들부들 ㅜㅜㅜㅠㅠㅠ인기많은 우리여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워후!!!!!!!!진챠 재미지게 잘 보고 있어여!!!!!!!
9년 전
비회원83.105
******************열매야******************
ㅇㅏ너무재밌어요ㅠㅠ병원이라는것도취향저격인데ㅠㅠㅡ으교수님 저병원어딥니까 제가들어가야겠어요ㅠㅠㅠㅠㅡ세후니짠한거같아뭔가ㅠㅠㅠ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지금봐시쥬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여ㅠㅠㅠ민서기가,,,,,,,,,,,난독증.....ㅜㅜㅜ
9년 전
독자96
쫑대야에요ㅠㅠㅠ으어 역시나 이번편도 재밌네요ㅠㅠㅠㅠㅠ 여주가 더 힘내서 의사생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ㅎㅅㅎ편지윽 주인공 세훈이ㅎㅎ 좀만 더 힘냈으면ㅎㅎ
9년 전
독자97
작가님 오늘 1편부터 정주행했습니다!
이 어려운 소재를 재미있게 써주시니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다 읽었어요~ 신알신은 센스! 쪽지가 빨리 떳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98
암호닉 [이요르] 로 신청해도될까요ㅠㅠㅠ?항상재밋게보고잇슴ㄴ니다ㅠㅠㅠ여주마음너무예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이런 메디컬 소설 짱 좋아요ㅠㅠㅠ진짜 메디컬 드라마 보는 기분이예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쿼티123******************
항상 잘 보고 있어요~~

9년 전
독자101
대박ㅜㅜㅜㅜ찬열이가실망이래ㅜㅜㅜㅜ나빠ㅜㅜㅜ진짜ㅜㅜㅜ어떡하니ㅜㅜㅜ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ㅜㅠㅜ취적 넘재미써여ㅜㅜㅜ
9년 전
독자103
으아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밍석이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짱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세훈이랑잘되었으면...ㅠㅠ!
9년 전
독자104
오민석이도난독증이있었군요!!여주가괜찮아져서다행이에요
9년 전
독자105
유성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어어어ㅠㅠㅠㅠㅠㅠ 저는음... 다좋은데 ㅜㅜㅜㅜㅜㅜ누구랑이어질려나 ㅠㅜㅜㅜㅠㅠㅠㅠㅜ기대되여 ㅠㅠㅠ
9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그냥다좋다 하 고르라해도못고르겟어 너무 힘드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107
좋다좋다 ㅠㅠㅠㅠㅜ 민석이 내가 많이 좋아해 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워후!!!!!!!!진챠 재미지게 잘 보고 있어여!!!!!!!
9년 전
독자109
치킨이에요!!!!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됐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검은콩두유*************
(도도한척) 뭐...정주행 신알신하면서 암호닉 신청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제 댓글 한줄이 작가님의 손을 춤추게 한다고 하기에.. 뭐 작가님 손 탭댄스 추시라고 댓글 써드려요. ㄸ..딱히 내가 신청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니야!(츤데레)
...
죄송해요ㅋㅋ작가님 글쓴이래 처음으로 독자 때릴뻨하셨다구요? 예.. 익숙합니다 하하.
뭐지 이 넘처나는 똘ggi의 스멜은~~?
농담이구 작가님...그냥 제사랑 드세요. 그냥 좀 많이드세요. 체할만큼 드세요. 아니지. 작가님은 체하면 안되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메디커류ㅠㅠ괘 내 취향ㅠㅠㅠㅠㅠㅠ
진짜 하찮은 저 두유는 왜 이제서야 작가님을 알게 되었을까요ㅠㅠㅠㅠ아니 작가님 글은 왜 하나같이 금손스멜인거에요. 왜 하나같이 취적인거에요ㅠㅠ
잘 읽고 있어요♥♥
작가님 글 전체 다 정주행 하느랴.. 잘가.....내 사랑 포인트들..☆★
불금! 아 토요일인가요? 정주행으로 하얗게 불태워쒀.. 그럼 굿밤되세영:)

9년 전
독자111
헐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되게츤데레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홀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워더************로 신청해요! 진짜ㅠㅠㅠ이런 메디컬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튜브
9년 전
독자114
아진짜좋아요ㅠㅠㅠ메디컬물짱짱 스케일이 커서 작가님이 좀 힘드신 부분도 있겠지만요ㅠㅠ
아우 저는 민석이 왜이렇게 좋조? 되게 철벽남같이생겨서는 다정다감 일에서는또 칼같이 해내는 모습이 멋있고 좋아요 :) 게다가 난독증이있어서 여주 심정을 이백프로 이해하니 러브라인 기대해도 되는건가요?흐흐

9년 전
독자115
으아ㅠㅠㅠㅠㅜㅜㅜ세ㅜㄴ이 먼가 안쓰럽다ㅜㅜㅜㅜ오구어구ㅜㅜㅜㅜㅜ우쭈ㅜ주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세훈이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 다 여주랑 잘됐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11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정말 큰일날뻔 했네요...난독증..ㅠㅠㅠㅠㅠㅠ진짜...그래도 민석이가 잘 다독?ㅋㅋ여줘서 다행이다 세훈이는 당당하게 고백하지ㅠㅠ맨날 편지만 버내고ㅜㅜ뒤에서만 끙끙...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18
작가님 넙죽입니다. 난독증이 저렇게 위험한거로군요..... 하긴...... 아니 에러가 나면 에러메시지를 띄우게 시스템을 만들어야될거아니야!!!!! 아니 나는 한국말로 타자를 쳐도 오타를 내는데 그 어려운 약물이름을 영어로!! 어??? 라틴어로!!!! 그렇게 치는데 오타가 안나면 이상하지여!!!!!!! 그래도 별 이상 없어서 다행이예요..... 같은 난독증 환자인 민교수님이 잘 달래주셔서 더 다행이고........ 에횽.... 고생이네여....
9년 전
독자119
열매
9년 전
독자120
난독증...ㅠㅠㅠㅠ그거 하나때문에 얼마나 충격적이었을까요..민교수님이 알아주시고 위로해주시니..이것참ㅠㅠㅜㅠ저번편엔 경수쌤이랑 박교수님이더니 이번엔 민교수님과 오세훈...ㅠㅜㅠ세훈이 순애보...진짜 나중에 핑크편지가 세훈이란걸 알았을때 여주반응이 어떨지 상상가요...ㅠㅠ병원이 이렇게 설레도 되는겁니까!!
9년 전
독자122
편지에요!!
뭔가 달달하면서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항상말하는거지만 이런거 진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민석이어쩌면좋지ㅠㅠ너무좋은데어쩌면좋지ㅠㅜ자꾸설레게하면어쩌면좋지ㅠㅠ
9년 전
독자124
으아아ㅏ아아아라아 드디어 기대했던 민석이!!!!! 그래!!!! 그렇게 차근차근ㅇ알아가는거야!!!!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ㅎㅎ
9년 전
독자125
아 진짜 ㅠㅠㅠㅠ 1화 부터 보고있는데, 왜 초록글이 되는지 알것같아요.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ㅠ 꿀잼 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애정이에요 아아ㅠㅠ민석이 뭔가 말하는게 애절해보이는 듯 보이네요ㅠㅠ여주에게 큰 힘이 되어주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그리고 우리 세훈이ㅠㅠ오늘도 아련하게 편지를 쓰는 구나ㅠㅠ
9년 전
독자127
크흡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이제와서 정주행하고 있는 저기요에여ㅕㅕㅕ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ㄱㅎㅂㄱ
9년 전
종구야
힘내세요!!!!!
9년 전
독자128
와 ㅠㅠㅠ 민석아 ㅠㅠ 다정해진다ㅠㅠㅠㅠ 뭔가 결말이 민석이일거같기도하구말이죠오?ㅋㅋㅋㅋ세훈아 아프지마렴!!!
9년 전
독자129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친절해ㅠㅠㅠㅠㅠ박찬열 너무 쟈가워ㅠㅠㅠ
9년 전
독자130
뾰로롱이에요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여주 난독증 꼭 고쳤으면 좋겠다ㅠㅠㅠ ㅠ
9년 전
독자131
에구에구ㅠㅠㅠㅠ 같이 있을 땐 달달한데 떨어져있을 땐 완전 우울.. 근데 그게 네 사람 다 그래요..ㅋㅋㅋㅋ 전혀 누가 남주일지 감도 안 잡힙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2
우와민석이도난독증..........난세훈이랑잘됏으면한다ㅜ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ㅠㅠㅠㅠ재밋어ㅠㅠㅠㅠㅠ재밋다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세훈이가너무해바라기같네요ㅠㅠㅠㅠ진짜로여주가 서훈이쫌봐좄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민소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역시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의사들은어딨는거죠...ㅎ....마지막에경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여주ㅠㅠㅠㅠ우리여주ㅠㅠㅠㅠ뭐라고더이상할말이없다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헉경수가수술을하다니...!멋있쪙!
9년 전
독자138
으아유ㅠㅠㅠㅠ전부 다 좋아서 못고를꺼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139
작가님 직업이 그쪽이랑 관련됐어요? 뭔가 전문적이시넹 제가 아는사람도 기흉인데 이 환자도!
9년 전
독자140
빨강큥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집도하는 의사 경수라니ㅠㅠㅜ생각맘해도설레ㅠㅜㅠㅠㅠ민소쿠큐ㅠㅠㅠㅠㅠ막 나한테 이렇게 다가오는 여자느 처음이야 말 이런건갘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찬열이가 여기저기 견제를 미리 다 해놨네요 (발빠른자식)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인 취향으로 민석이와.....ㅋㅋㅋㅋㅋㅋㅋㅋ이루어졋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 작은 개인적이고 소소한 바램이 잇네요 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감기에 걸려서 튼튼한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대타를 뛰네요 ㅋㅋㅋㅋㅋㅋㅋ우리여주 건강하기도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재밋게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작가님 홧팅♥
9년 전
독자142
민교수님ㅠㅠㅠㅠㅠㅠㅠㅠ 날카로운 민교수님도 여주 앞에서는 조금은 부드러운 남자가 되네요~ㅎㅎ 난독증 때문에 여주가 고생하네요ㅠㅠ 찬열이도 여주를 위한 말이옇을꺼예요그죠?ㅠ
9년 전
독자143
ㅠㅜㅠㅠㅠㅠㅜㅡㅠㅠㅜㅠㅠㅠ여주많이속상하겠다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민교수님ㅠㅠㅠㅠㅠㅠㅠ힐링이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이렇게 의학빙으글이 잼있을 줄이야ㅠㅠ 어케ㅜ우어어어엉ㅇ 매번 설램니다ㅠㅜ
9년 전
독자146
으아...진짜 소름돋는것같아여ㅜㅜㅜㅜㅜㅠ드라마보는것처럼 너무 사실적이게 쓰셔서ㅜㅜㅜㅜㅠ메디컬 글 중 제가 많이 아낍니다 작가님..사랑해여...하트..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7
민서가..........애정한다
여주가 참 부러워지는 하루네요ㅜㅜㅜㅜㅜ
사랑합니다 네남자 모듀

9년 전
독자148
세훈이랑 이어졌으면ㅠㅠㅠ세후나ㅠㅠ
9년 전
독자149
헛 난독증때문에 실수를 하다니ㅠㅠㅠㅠㅠㅠ그래도 어서 힐링하고 다시 돌아오게돼서 다행이에요 세훈이 진짜 괜시리 설레네요....그리고 떠오르는 저번 편지
9년 전
독자150
민교수가 난독증이 있을줄은 몰랐네......
9년 전
독자151
민석이가ㅜㅜㅜㅜㅜㅡ제일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ㅠ
9년 전
독자152
으아아ㅠㅠㅠㅠㅠㅠ너무 좋은사람이 많아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아무나 골라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난독증 어떡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으어어엉ㅠㅠㅠㅠㅠ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난독증이제괜찮아지겠죠???ㅠㅠㅠㅠㅠ민석이도난독증있나 살짝의심했었는데 진짜 난독증이있었다니!!! 난독증때문에 사고안났으면좋겠어요ㅠㅠ!! 잘보고갑니다 빨리다음편읽으러가야겠어요!!!!
9년 전
독자154
김민석...차분하게 위로해주는구나..감덩.....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원래 저런위로가 더와닫져
9년 전
독자155
밍석선생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아무렇지않게 툭툭 던지는말들이 엄청위로되네여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진짜 포인트가 아깝지 않네용 근데 이번 편에서는 민교수가 정말 멋있네요 ㅜㅜ
9년 전
독자157
오ㅠㅠㅠㅠㅠ다들 일할때가제일멋있는거같애요ㅠㅠㅠ여주랑은 다잘어울리는데 누구랑이어질까여ㅜㅜ다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작가님 춤추게 해드려야지여ㅎㅎㅎㅎㅎ작가님 덩실덩실하시됴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9
마쟈마쟈 민석이도 난독증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61
으아아ㅏ앙ㅎ 완전 좋아요!!! 경수 박력!!
9년 전
독자162
난독증...하...진짜 전개 맘에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할 맛 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 다 좋아서 그것도 문제 ㅎ..
9년 전
독자163
와ㅠㅠㅠㅠ 진짜 누구랑 잘되길 빌어야되요? 장난아니다ㅠㅠ다 매력쟁이들이라서ㅠㅠㅠ 밍소쿠도ㅠㅠ난독증이었구나ㅠㅠ
9년 전
독자164
정말재미있네요ㅠㅠㅠㅠ김밍석교수도 은근설레고...
9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으ㅣ사 힘들다..진짜 대단한사람들이야 진짜....
9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ㅠ세훈이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누구랑이어질까ㅠㅠㅠㅜ
9년 전
독자167
민석이 난독증...그렇군..아 누구랑 이어지든 상관없다 아무나 이어져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8
민석이도 좋고ㅠㅠㅠㅠㅠ세훈이랑 경수라유ㅠㅠㅠ다좋아요ㅠㅠ
9년 전
독자169
민석이가 알 수 있었던 건 자신도 난독증이기 때문이었네여!
9년 전
독자170
민석이도 난독증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누구랑 이어질까요?!!!
9년 전
독자171
헐 민속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편지진짜 누굴까햇는데 세훈이라니 진짜 예상치도못했다 ㅠㅠ
9년 전
독자173
헐 민석이 여주 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경수 수술하는거 겁나 설렘 ㅠㅜㅠㅠㅠㅠㅠㅠ 그 목소리로 메스라니ㅠㅠㅠㅠㅠㅇㅇ엉엉
9년 전
독자174
스토리가 보면볼수록 좋은것같아요~ 굉장히 탄탄한 스토리!!!! 멤버들의 행동에도 설레고..ㅠㅠ은근 여주도 귀여워요ㅠㅠㅠㅠ누구랑 이어질지...궁금해요!!!
9년 전
독자175
허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도 난독증이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ㅠㅠㅠ좋다ㅠㅠㅜㅜㅠ민석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민석이도 난독증이 있었구나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민지는 이제 괜찮아졌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8
예상한데로민석이도 난독증이였네. . . . . . . . . . 민지 어떡해ㅜㅜㅜㅜ빨리나아야할텐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9
민석이도 역시 난독증이 있었구나 ㅠㅠㅠㅜㅠ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180
옴마 ㅠㅠㅠㅠ도대체 누구랑 이어질까 궁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오세훈 짱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엔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좋다좋다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84
민석이 왜케설레는거죠ㅠㅜㅠㅠㅜ상담해주는거ㅠㅜㅜㅠㅠㅠ머싯ㄱ어ㅠ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85
정주행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ㅜㅠ민교수도 난독증이라니요!!ㅠㅠ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186
저도저네명이절좋아해줬으면ㅜㅜㅜ 헌실적으로 불가능한이야기겠ㅈ‥?ㅡㅠ
8년 전
독자187
잘읽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