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7453l 6

 

[EXO/백도/세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0 | 인스티즈

 

[EXO/백도/세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0 | 인스티즈

 

[EXO/백도/세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0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바닐라라떼/핫초/꽃/뭉이/하늘하늘해/됴들됴들/원주민/준짱맨

뒁네슈퍼/굿베이/성장통/일루젼/레오/단호박/칸쵸/레인져/이루구/두둠칫/암바사/민탑/오궁/변배쿙/리인/우비/몽나니/히찡/됴라이/내세훈

이틀/모디/캐슈넛/카피피/문어/프링글스/으갸갹/뀨꺄/요노르/통조림/펑첸/백뭉이/현순청년/야옹/숟가락/짜요짜요/ ranran/Giselle/19/뎨뎨아기/이어폰

극세사 따뜻해/우래기/부농부농/카와이/끼꼬/됴롱/호롤롤롤롤/라디/라임동운코끼리/해피/히밤/으잉잉/불루베어/왕김밥/폴링폴링/끓는물

한여름/미니슈/홀파리란/블랑쉬/핫핑크/사댱해/코코팜/jane/해별/이야핫/석류/듀크/슈니발렌/하잇/마린보이/종애/코로나/클스

됵옹/얄리얄리/신욘세/외로워/애봉이/샘이/됴롤롤/연로하/스윙칩

 

 

"우와-형아 그러면 이거는여?"

 

"너 들을수록 말투가 왠지 친근하다."

 

"친그니가 머에여?"

 

"너랑 나랑 뭔가 삘이 통한다고."

 

 

슈퍼마리오가 열번 연속으로 왕버섯을 먹는 모습에 흥분을 한 경수와 세훈이 거의 반쯤 일어나 있는 상태에서 어깨를 붙인 채로 흥분의 신음을 막 내뱉던 참에 가늘게 뜬 눈으로 제 엄마의 몸에 터치를 서슴치 않는 세훈에게 타오가 달려든건 한순간이었다. 갑자기 등에 달라붙은 타오에 깜짝 놀란 세훈이 얼떨결에 게임 스틱을 놓치고 타오의 엉덩이를 받쳐들었고 백현과 경수가 업었을 때는 느낄 수 없었던 맑은 윗공기의 신세계를 느낀 타오가 세훈에게 흥미를 느낀건 한순간이었다.

 

아빠가 아닌 남자가 엄마를 만지면 다 나쁜사람이라고 했지만...엄마도 저 형아랑 친한 것 같은데...그럼 괜찮은거 아닐까?

 

나름대로 자기 위안을 마친 타오가 세훈의 등에 매달려 스릴을 즐기는 와중에도 세훈은 재빨리 경수에게 다시 건네받은 스틱으로 목숨이 한개밖에 남지 않은 가엾은 마리오의 회생에 힘썼다. 그런 세훈의 등에서 타오가 게임에 대해 이것 저것 묻기 시작했고 세훈은 장인 정신을 발휘해 게임 설명에 성의를 다했다. 타오를 등에 매달고 그렇게 게임에 집중하길 거진 두시간. 드디어 마리오가 마지막 보스몹에 도달했고 목숨이 간당하던 마리오가 승리를 거두자마자 숨까지 죽이고 집중을 하던 경수와 스틱까지 집어던진 세훈이 큰 환호와 함께 서로를 껴안은건 순간이었다.

 

 

그리고 리허설을 마친 엑소멤버들이 대기실에 들어선것도 그순간이었다.

 

 

 

 

 

 

 

 

 

 

정적. 이런 정적이 또 있을까. 서로를 껴안은 채 그대로 굳은 세훈과 경수. 그리고 세훈의 등에 매달려 있던 타오. 거기다가 막 문을 열고 들어선 민석, 찬열, 준면 그리고...마리오에 버금가는 보스몹 변백현까지. 뒤따라 들어온 현석이 빠르게 분위기 파악을 마치고 대기실에 들어오려던 코디와 스텝들을 이끌고 음료수나 한잔 하자며 다시 밖으로 이끌었다. 모두가 땡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마냥 굳어 있을 때 그 정적을 깬건 백현이었다.

 

"안 떨어지냐."

 

정신을 차린 세훈이 후다닥 경수에게서 떨어졌다. 갑작스런 세훈의 움직임에 놀란 타오가 그의 등에 더 찰싹 붙었고 백현이 눈 깜짝할 새 다가와 타오를 안아들었다.

 

 

"너."

 

"녜 아빠.."

 

"아빠가 엄마 지키라 그랬지 언제 같이 시시덕대라고 했어."

 

"아니..그게여..."

 

 

눈치를 보며 우물쭈물대는 타오를 땅에 내려놓은 백현이 민석을 돌아보며 말했다.

 

 

"애 데리고 나가서 뭐 좀 사줘라."

 

"ㅇ...어?"

 

"귓구멍에 뭐 박았냐. 애 데리고 나가서 뭐라도 좀 사먹이라고."

 

"아..아 그래..그럼 저기..다같이.."

 

"이 건물 벗어나지 말고 전화하면 바로 받고 사람 많은데는 절대 애 데려가지 말고."

 

"......"

 

"박찬열 새끼를 데려가던지 말던지."

 

"......."

 

"일단 빨리 애 데리고 나가서 있으라고."

 

"......"

 

"한번 더 말해야 되냐. 지금 나 존나 빡치는데."

 

 

민석이 조용히 타오의 손을 잡았다. 타오가 그런 민석의 손을 뿌리치고 백현의 다리에 매달렸다. 여차하면 울음이 터질것 같이.

 

 

"아빠..타오가 뭐 잠모해써여..?"

 

"아니."

 

"그런데 왜 타오 막 나가여...? 여기 이쓰면 안대여..?"

 

"엄마가 잘못했어."

 

"엄마가 왜여..? 타오가 대신 잠모해씀미다 하면 안대여...? 엄마 때찌해여..?"

 

"엄마 때찌 안해. 아빠는 원래 엄마 때찌 못해 절대로."

 

"그럼여..?"

 

"그냥 다음부터 그러지 마세요-할거니까 걱정하지 말고 민석이 삼촌이랑 나가서 과자 하나만 사먹고 있어."

 

"아빠..."

 

"얼른."

 

"녜..."

 

 

민석이 아이를 달래며 안아들고 찬열이 쭈뼛대며 그 뒤를 따랐다. 경수가 여전히 입을 헤-벌린 채 벙쪄있었고 세훈은 저 개같은 성질의 변백현 선배가 저를 얼마나 갈굴지 예상조차 할 수가 없어 눈앞이 캄캄해지는 것을 느꼈다.

 

"저기...백현아."

 

경수가 조심스레 백현을 불렀다.

 

"화났어..?"

 

백현은 여전히 아무 말이 없었고 세훈은 죽을 맛이었으며 준면은 괜히 눈치가 보여 배가 아파왔다. 사고치지 말라니까...오세훈 진짜...

 

 

"그게...세훈이가 마리오 보스몹을 보여준거야 글쎄! 거기다가 그걸 한번에 깬거 있지! 너랑 나는 계속 실패했는데 세훈이는 한번에 성공해서..."

 

"한번에 성공해서."

 

"..어?"

 

"저새끼는 마리오 보스몹을 한번에 성공해서 너한테 보여줘서 껴안았어?"

 

"아니..나도 모르게.."

 

"씨발 내가 진짜 미친새끼다."

 

"배..백현아.."

 

"우리 도경수한테는 또 화를 못내겠네 내가."

 

 

백현은 세훈의 앞에 섰다. 자신보다 낮게 위치한 백현의 눈이었지만 세훈은 알아서 숙여지는 고개를 숨길 수 없었다.

 

 

"야."

 

"....."

 

"대답안하냐."

 

"..네."

 

"아주 내말이 좆같이 들렸냐 너."

 

"...아닙니다."

 

"분명히 터치하지 말라고 했지."

 

"....."

 

"나는 누가 우리 도경수 쳐다보는 것도 싫고 이름 부르는 것도 싫고 그냥 알고 있는 것도 존나 소름끼치게 싫은데."

 

"......"

 

"안았냐 너?"

 

"......."

 

"씨발 진짜...아주 내가 우리 도경수 앞에서 병신같이 있으니까 눈에 뵈는게 없나본데."

 

"......."

 

"저번부터 내가 아주 만만하지. 별 말 없이 기어오르는거 그냥 뒀더니 끝이 없다 새끼야? 김준면이랑 뭐 좀 있는것 같아서 내가 가만히 있었더니 씨발 앞뒤분간이 안돼?"

 

"......"

 

"어쩔래. 몇대 맞을래? 나 가만히는 못있겠는데."

 

"백현아..세훈이한테 그러지마...내가 이거 게임 같이 하자고 해서.."

 

"편들지마."

 

"......"

 

"나는 너한테 화 못내니까 더 열받게 하지말고 가만히 있어. 그거 다 이새끼한테 가니까."

 

 

그때 가만히 백현의 뒤에서 서있던 준면이 다가왔다.

 

 

"그만해 변백현."

 

"뭘 그만해."

 

"너 화난거 충분히 알았고 내가 대기실에 쟤 데려와서 일 이렇게 만든거 미안해 사과할게. 그러니까 그만해. 쟤가 일부러 그런 것도 아니잖아."

 

"일부러 했든 모르고 했든 저새끼가 지금 도경수를 안았고 난 그걸 봤고 나 없는 새에 뭘 더 했는지 난 모르는 상황이고 그래서 존나 빡쳤는데 니가 사과한다고 뭐가 달라지냐."

 

"그렇다고 니가 오세훈한테 욕하고 때린다고 뭐 없던 일이 되는 것도 아니잖아. 그냥 게임 하다가 기분좋아서 그런것 같은데 괜히 일 크게 만들지 말고 화풀어. 내가 진짜 사과할게. 미안해 백현아."

 

 

준면은 백현에게 재차 사과하며 기도했다. 제발 아무 일 없이 이 일이 지나가게 해달라고. 정말 이대로라면 백현이 세훈의 멱살을 잡고 주먹으로 내려친대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 노릇이었다. 그나마 경수가 가까이 있었기에 망정이지 안그랬다면...그때, 가만히 입을 다물고 백현의 말을 듣던 세훈의 목소리가 들렸다.

 

 

"선배님이 왜 사과하는데?"

 

"오세훈."

 

"아니 내가 잘못했는데 선배님이 왜 사과하냐고."

 

 

준면은 다급히 세훈을 불렀지만 세훈은 이제 백현의 눈을 똑바로 마주보고 있었다.

 

 

"선배님. 일단 도경수 선배님 제가 주제도 모르고 껴안은건 진짜 죄송한데요, 김준면 선배가 선배님한테 사과한건 취소해주세요."

 

"뭐?"

 

"김준면 선배는 선배님한테 사과할 일 없으니까 사과 다시 돌려주세요 김준면 선배한테."

 

"씨발 지금 뭐하자고 나랑."

 

"도경수 선배 안아서 선배님 열받게 만든건 제가 다시 사과드리고 때리시면 맞을테니까 김준면 선배한테는 사과 돌려주세요."

 

"오세훈 너 가만히 못있어?"

 

"아니 무슨 죄졌어요? 왜 니가 사과하고 난리야."

 

"ㄴ..니가?"

 

"너 나한테는 있는 자존심 없는 자존심 다 세우면서 왜 니가 잘못하지도 않은 일을 가져다가 사과를 하고 난리야. 여기가 무슨 북한이냐? 변백현 선배 애인은 여기 와서 있어도 돼고 난 안돼? 왜 내가 여기 온걸 니가 사과하는데. 그게 잘못이야?"

 

"오세훈. 나가서 얘기해. 나가서.."

 

"뭘 나가는데. 변백현 선배님. 빨리 김준면한테 사과 돌려주세요. 저 그전까진 여기서 못나가고 때리신다고 맞지도 않을건데요."

 

 

준면은 세훈의 팔을 잡아 당겼지만 목석처럼 세훈은 꿈쩍하지 않았다. 백현은 팔짱을 끼고 그런 세훈을 바라봤다.

 

 

"너나 김준면이나 존나 병신같다."

 

"네?"

 

"삽질도 씨발 정도가 있지 그리고 삽질해서 귀여운건 우리 도경수밖에 없다. 니들은 아니야."

 

"지금 무슨..."

 

"똥오줌 못가리고 깝친건 우리 도경수가 그렇게 보고싶던 마리오 보스몹 보여준걸로 내가 한번 퉁친다."

 

"....."

 

"대신 한번만 더 이런 일 있으면 평생 어디 하나 절고 살 각오하고."

 

"....."

 

"어떻게 나오나 한번 봤다. 김준면 저건 분명 빨리 어떻게든 끝내려고 나한테 사과할테니까 니새끼가 어떻게 나오나 봤다고."

 

"왜요?"

 

"김준면이란 연애해도 괜찮은 새낀가 보려고. 왜. 꼽냐."

 

"......"

 

"여기까지 했으면 밥은 니들이 떠먹어라. 내가 씨발 아주 별 짓을 다한다. 애새끼도 아니고."

 

"......"

 

"도경수 이리와."

 

"엉..?"

 

"아들 데리러가게 이리 오라고. 지금 쫄아서 울고 있을거 아니야. 빨리 와."

 

 

경수가 얼결에 백현의 손에 이끌려 왔고 백현은 준면을 마주했다.

 

 

"너도 그만 좀 재라 새끼야."

 

"....."

 

"어린 새끼가 좋다고 할 때 그냥 넘어가."

 

".....백현아."

 

"이젠 좀 믿어라. 그딴 새끼 붙잡고 아직까지 이러고 있는거 아깝지도 않냐."

 

"....."

 

"내가 누구 믿으라고 말하는게 존나 웃긴거 아는데."

 

"......"

 

"제일 좋아."

 

"뭐..?"

 

"내가 해보니까 이게 제일 좋아. 내말 믿어. 빈말은 안하는거 알잖아."

 

"......"

 

"이렇게까지 밖으로 내놨는데 다시 숨지는 않겠지."

 

 

 

그렇게 경수를 데리고 밖으로 사라지 백현을 뒤로하고 아직까지도 귀여운 슈퍼마리오가 열심히 벽돌 위를 뛰어다니며 소리를 지르는 큰 티비와 함께 넓은 대기실에 남은건 준면과 세훈, 둘 뿐이었다.

 

 

 

 

 

 

 

--------------------------------------------------------------

 

다음편이 세준 마지막편 입니다. 준면이 과거도 조금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석류!!
9년 전
독자10
헐 1등이다. 와 깆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광을 저희집 와이파이에게...ㅠㅠㅠㅠㅠㅠ

세훈이 멋있는 놈이었네요... 그냥 빨리 준면아 세훈이랑 사귀어주세요... 아 근데 마리오 보스몹보고 좋아하는 경수 뭔가 상상되는데 귀여워서 쥬근다...!!!!!! 타오는 쭈구리되지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이도내
9년 전
독자7
우와ㅏㅏㅏ 역시 백현이 짱이다ㅠㅠ 준며니랑 세후니 짝짝짝짝 그나저나 정말 세훈이 백현이한테 혼날까봐 걱정했어요ㅠㅠ 보스몹 보고 좋아할 경수 생각하니까 진짜 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 타오 울지마ㅠㅠ 엄마 아빠가 데리러 갈거야ㅠㅠ 까까 먹고 있어ㅠㅠ 세훈이도 뭔가 멋있다 사과 돌려주세여 돌려주세여ㅠㅠ 세준 행쇼하세요 백도 아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멋있쪙 작가님도 멋있어요ㅠㅠ 짱짱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9년 전
독자4
토익
9년 전
독자8
오랜만(거의 처음)에 덧글 순위권에 들었어요 완전 기분 짱♡♡ 백현이 진짜 연기 캡숑 잘하네요... 능력자... 그런데 준면이 과거가 나온다는 걸 보니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무슨 일이었는지 되게 궁금해요. 그 와중에 삽질하는 건 도경수만 귀엽다고 하는 백어빠... 백도가 다했자나요... 이제 백도랑 세준 제대로 행쇼할 차례네요 오늘도 잘 봤어요♡
9년 전
독자9
뽀뽀입니다 역시 백현이 괘짱이시다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 분위기 급 냉랭해져서 오또카지 했는데 알고보니 백현이가 장금이 빙의해서 밥상 다차려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서 세준정리되고 준면이 과거나온다거하는데 지금 준면이 행동보면 ㅁ한번 데였었나봐요ㅠㅠㅠㅠㅠ 잘풀렸으먄 좋겠다 잘보규가요!!!!
9년 전
독자11
헐변박ㄱ현짱이다ㅜㅜㅜㅜㅜ아주경수만생각하는줄알앟는데같은멤버생각도하고ㅜㅜㅜㅡ우쭈쭈ㅜㅜㅜㅡ아주예뻐즈겠네ㅜㅜㅜㅡ응?후나후니도멋있었어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2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오늘뭐야 오세뉴ㅠㅠㅜ세후나ㅠㅠ왜이리멋져ㅠㅠㅏ하아....★☆...세훈이멋짐 괘짱이시다진짜ㅠㅠㅠㅜ 그래 준면아 그만 간봐...!! 얼른 행쇼하라곳...!!♥ 오늘 변배캰도멋쩌따....ㅠㅠㅜ 화낸게 준면을 위해서ㅜ화낸거였다니..! 언제나그렇듯 마지막은 작가님 워더해가겠다..♥ 작가님워더 ★.★
9년 전
독자13
체리!
세준의 열쇠는 백현이네용히히 백현이 화낼때 조마조차했는데ㅠㅠㅠㅠㅠㅠ 타오 겁머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오늘도ㅠㅠ♥

9년 전
독자14
라임동운코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니 왜이렇게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준며니에겐 무슨일이ㅜㅜ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5
루프
와 진짜 소름돋는다 ㅠㅠㅠㅠㅠㅠ제일좋아라니 ㅠㅠㅠㅠㅠㅠ이게제일일좋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명대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리인!
9년 전
독자18
백현이 왜이렇게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화날때조마하고 ㅠㅠㅠㅠㅠ반전주고 ㅠㅠㅠㅠㅠ세훈이멋있다 ㅠㅠㅠㅠㅠ준면이 그만간보고 세훈랑행쇼했으면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진짜 백현이멋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으갸갹
9년 전
독자20
와 진짜 ㅜㅠㅜㅠ완전 가슴졸이면서 봤습니댜 ㅜㅠㅜ 저렇게 화낼정도인가..하긴백현이가 경수일이라면 저럴만하지 그래...이러면서 보고있었는데 ㅜㅠㅜㅜㅠ 변백현 너이자식 ㅜㅠ진짜 엄청성장한거같아요 ㅜㅠ진짜 ㅜㅠ완전 짱짱멋있는 너란남자..도경수남편...핳 세준 언능 행쇼했으면 ㅜㅠㅜㅠ준면이에겐 어떤사연이 있었던건가요 ㅜㅠㅜ
9년 전
비회원164.123
헐.. 나 백현이 보고 진짜 지릴뻔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이 이어주려고 했던거였다니.. 어머.. 백현아.. 머시짜나..? 이제 준면이랑 세훈이 연해할 일만 남았네?! 키이이히히
9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ㅜㅜㅜㅜㅜㅜㅜㅜ이노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얄리얄리 // 우어어우엉ㅇㅇ우어어누ㅜㅜ누우누누어우어우어엉어우엉!!!!!! 백현이가 참 멋진 남자네요ㅠㅠㅠㅠㅠㅠ 막 화내길래 거 좀 안은거 가지고 참 쫌생이처럼 군다 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ㅠㅠ 그렇게 깊은 뜻이 있었다니ㅠㅠ 지난화에서 타오가 백현이에게 세훈이 경수를 만진 것에 대해 고자질할거라는 제 생각과 달리 타오도 세훈이가 맘에 들었네요ㅋㅋㅋㅋ 경수에게는 보스몹으로 인정받고 백현이에게도 패기 하나로 인정받고 이제 준면이와 세훈이 둘이 행쇼하면 되겠군요!!! 흐헝헝헝헝ㅎㅎㅎㅎ 준면이에게 아픈 과거가 있는거 같은데 허허 궁금하다 다음화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허허허허허허허 그래도 세훈이가 참 멋있는 남자네요ㅠㅠ 백현이 못지않아요ㅠㅠ 세훈아 내가 너라면 준면이를 믿고 맡길 수 있겠군화ㅠㅠㅠ 다음화 진짜 기다려지네요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9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항상읽을때마다느끼는거지만백현이너무멋있어요세훈이도멋있고ㅠㅠ그래이제세준행쇼해ㅠㅠㅠ♡
9년 전
독자24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ㅔ세준이 이뤄졌러요ㅠㅠㅠ엉엉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벡현이개 참 좋은 아인요ㅠㅠ!!!자와다 백현아
9년 전
독자25
클스! 준면이가 세훈이 좋아하는거 알고 테스트한 백현이도 멋있고 그것도 모르고 준면이 감싸주는 세훈이도 멋있네요ㅠㅠㅠㅠㅜㅜㅜㅠㅜ이제 세준이들이 행쇼할 일만 남은거겠죠??다음편이 엄청 기대돼요!!!
9년 전
독자27
변백 경수밖에 모르는 줄 알았더니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도 생각하는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엌 반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세훈 너이자식 ㅜㅜㅜㅜㅜㅜㅜㅜ멋있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
헐헐 준면이에게 과거가있었었어ㅜㅜㅜ아이고준면아ㅜㅜㅜ세후니랑꼭잘되길응원헐께♥♥
9년 전
독자30
준짱맨이에여ㅋㅋㅋㅋ 지금까지 뭐야...? 가쟈스러워ㄷㄷ 근데 백현이가 이런것도할쭐아라쪄여ㅋㅋㅋ?ㅋㅋㅋㅋ 올ㅋ
9년 전
독자31
헐 백현이 멋잇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너무 한데 하다가 뒤에 보니까 완전 장한짓하네요 ㅠㅜㅜㅜ
9년 전
독자32
그린티예여ㅠㅠㅠㅠ울희 백현이 너무 멋진 거 아닌가여ㅠㅠㅠㅠㅠ백현이가 저렇게 한 만큼 세준이들도 빨리 행쇼하길^^!
9년 전
독자33
하잇입니다.
우워 세준이들 이어줄라고 백현이가 테스트도 해보고 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서 준면 과거나오는거 궁굼하네요.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어서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3.151
이야핫이에요!! 세훈이너...,멋있는놈이구나ㅠㅠㅠㅠㅡ백현아ㅠㅠㅜ나완전쫄면서 보고있었던거아니ㅠㅠㅠㅠㅠㅜ쨌든 잘풀려서다행이다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67.172
프링글스입니다!!!!!!!!!처음엔 백현이가 진짜 화난 줄 알고 세훈이 맞으면 어쩌나 걱정했더니 저런 반전이 있었다니ㄷㄷㄷㄷ백현이 너~ 짜식 멤버도 아낄 줄 알고 경수만
아끼는 줄 알았다니~ 이제 세준이는 밀당따윈 없이 이어지는거겠죠?? 아 그나저나 경수가 마리오 보스몹보고나서 좋아했을 모습이 상상돼서 흐뭇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
타오도 세훈이 덕분에 윗공기 마시는거 완전 웃기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 갑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4
으억 으억 으엉 세훜아 ㅜㅜㅜㅜㅜㅜ 으억 아 이불만 팡팡하다 갑니다
9년 전
독자35
연이에요! 뭔가준면이의 아픈과거가 나타날것같은 작가님의 복선!!!!!!!!!이아니라 예고??ㅋㅋㅋ 정말 큰일날 줄 알았는데ㅠㅠ 역시 백현이ㅠㅠㅠㅠ 멋있는백현이ㅠㅠㅠ 이러나저러나해도 우리맴버부둥둥인거....겠...죠?ㅋㅋㅋ 세훈아...너 백현이한테 합격했어..... 앞으로 너와 준면이의 사랑에 장애물이란 없다!!!!!!ㅋㅋㅋㅋ 정말 잘보구갑니당!!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옼ㅋㅋㅋㅋㅋㅋㅋ추억의 게임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좋다...좋으다...나한테 와,,
컴인.. 짝짝짝짝

9년 전
독자37
역시 백도야
9년 전
독자38
이렇게 멋잇어도 되는건가요 ㅠㅜㅠㅠㅠ 박력
9년 전
독자40
헐....ㅠㅠㅠ변백련 무서워죽는줄 ㅠㅜㅜ데박이다진나
9년 전
독자41
뭉이에요ㅠㅠㅠㅠㅠ
스에상에ㅠㅠㅠㅠ우리 백횬이는 마음씨도 어쩜...!.......음.....좋...나...?아니 몰라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변백현 짱인듯ㅠㅠㅠㅠㅠㅠㅠ근뎈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오늘 한마디 했나...?우리 열매...내가 많이 사랑함다

9년 전
비회원79.73
일루젼이예요! 와 역시 연패남 오세훈ㅋㅋㅋㅋㅋ 우리 세준이들 백현이 말처럼 삽질그만하고 이젠 알콩달콩하나여?ㅋㅋㅋㅋㅋ 변백현 오빠는 이번화에서도 멋지네욬ㅋㅋㅋ
9년 전
독자42
잔디에요
오늘 백현이는 뭔가 인소주인공같네욬ㅋㅋㅋ멋진데 멋진데 뭔가모를ㅋㅋㅋㅋ
도경수는 귀엽고 세준은 위태위태 처럼 보이죠 왜때문에...ㅋㅋㅋ

9년 전
독자43
슘슘이에여!!!!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 헐.. 세후니 박력있어ㅠㅠㅠㅠㅠㅠ 줌며니ㅠㅠㅠㅠㅠㅠㅠㅠ 우럭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바규ㅠㅠ 담편이 세준 막편인가요??ㅠㅠㅠ 아쉽아쉽...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세준에게서 행쇼냄새가 나니 조으네여ㅠㅠㅠㅠㅠ 세준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와나ㅋㅋㅋㅋㅋㅋ 이제 오세훈 평생 변백현선배님 따르게생겼네여ㅋㅋㅋㅋ 밥은니들이알아서머겅..ㅎㅎㅎㅎㅎㅎ 숟가락도 주ㅣ어줬는데 못하면 확마!!!!!
9년 전
독자45
19입니다! 준면이가 자꾸 튕기는 이유가 무슨 과거가 있었나봐요?? 헐 새로운 사실이다.. 백현이가 그래도 멤버들 생각은 많이 하나보네요!
9년 전
독자46
우래기입니다.
백도만큼이니 세준도 달달하고 멋있네요!!!
세훈이 박력있어여ㅎㅎㅎ백현이한테는 꼼짝도 못하던 세훈이가 준면이 건드렸다고 화내는 게 정말 준면이를 많이 아끼는 것같아서 저까지 기분 좋아지네요. 준면이가 누구에게 상처받아 그렇게 꽁꽁 마음을 숨겼는지 잘 모르겠지만 백현이의 도움과 세훈이의 사랑으로 어서 낫길바랍니다!!!!그리고 백현이가 대기실에 들어와서 둘이 끌어안고 있는 걸 본순간 저도 함께 굳어서 헉했네요...ㅠㅠ

9년 전
독자47
울지요임당 ㅠㅠㅠ 세주니들도 이제 서로 통하였고ㅠㅠㅠ 그나저나 준며니 무슨 과거가 있길래 ㅠㅠㅠㅠㅠ 백혀니랑 경수는 뭐 두말하면 잔소리졍 ㅇㅅㅇ...♡
9년 전
독자48
변백현도 짱이고 오세훈도 짱이고 아주 그냥 여기 남자들은 개짱이구만요 작가님? ㅠ ㅠ ㅜ ㅜ
9년 전
독자49
깜짝놀랬네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너 그래도 준면이 챙기는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오모오모 모두가 행쇼하기 바래요,
과거일도 궁금하네요~

9년 전
독자51
오랜만에 오세훈이요 늘 발렸던 백도 우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준은 사실 좋아하지도 않는 커플링인데 단언컨대 오늘 입덕 삘입니다. 항상 말하지만 사랑해요
9년 전
비회원188.128
레인져예요 ㅠㅜㅜ
세준이 드디어 이어지는 건가요?!?!! 백현이가 밥상까지 차려줬고 이제 숟가라구들고 떠 먹기만 하면 되네요 다음화에 나올 준면이 과거 가 궁금하네요

9년 전
독자52
저개뼉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읗안누를수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찌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역시 벡현이ㅠㅠㅠㅠㅠㅠ그리고 신흥달달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어헣헣헢허헣 항상 저렇게 세준 사진에 제가 드린 사진을 올리시면 되게 두큰두큰 행복하네여 ㅎ그리고 백현이가 서로 사귀라고 부추겼으니까 이제 둘이 사겨서 알콩달콩 투닥투닥 하면 되뎄네여 ㅎ
9년 전
독자54
우월한카이입니다 꺄아아아아아 준면이랑 행쇼할만한 세훈이네요!! ㅠㅠㅠ 백현이 올~ 감동먹었어요 짜식.... 그런 깊은 뜻이!! 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빨강큥 세준 마지막편이라니큐큐큐큐ㅠㅠㅠㅠㅠ세준 더 보고싶은건 욕심일까여큐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또들이랑 세준이랑 더블데이트도 보고싶고 같이 투닥거리는것도ㅠ보고싶으니듀ㅠㅠ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에요 백현아..백현이 쎈캐네....굉장히 세다..그와중에 경수는 우리 도경수네.나를 우리 애봉이라 불러 줄 사람은 언제쯤 생길까.....벌써 다음이 세준 마지막이네요TAT 세훈이 박력.....나 우럭..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야광별이에요

와 변백현진챠ㅠㅠㅠㅠㅠㅠㅠㅠ이눔시키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멋있고난리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으잉잉
9년 전
독자58
헐 변백현 겁나 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준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의세준우리의세준모두의세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블데이트도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투닥거리면서염장질도계속보고ㅇ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역시 백현이가 와서 질투할줄 알았어!!!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세훈이가 대들건 예상못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너 멋있는 놈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당연히 멋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텐더입니다 잘보구가영ㅎㅎ
9년 전
독자61
원주민이욥!!!!세준이들이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그래도 마지막이라는걸부정하는것보단준면이의과거가더궁금하네요ㅋㅋㅋㅋ 그나저나세준이들보고싶어서어떡하죠?ㅠㅠㅠ
9년 전
독자63
그린티 입니다 와 생각지도 못했는데 변백현 멋있네요ㅠㅠㅠㅜㅠ세훈이도 멋있고ㅠㅠㅠ그나저나 다음편이 세준 마지막이라니 안타깝네요ㅠㅠ그래도 다음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비회원247.211
작가님 레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편 진짜 최강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억퓨ㅠㅠㅠㅠ 세훈이가 오늘 너무멋있어서... 다음번에 세준 마지막편이라니!! 아쉽지만 기대할게요ㅎㅎㅎ물론 백도는 늘 달달해서 좋구요~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헐.....변백.....저런....저렇게 멋있으면 어떡해요 ㅠ ㅠ 준면이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세준잘되면 나중에 변백한테 세훈이가 한 턱 쏴야겠네요 ㅎ ㅎ
9년 전
독자65
뚜오오옷!!!!!편들었어!!!준면이가 편들었고 세훈이가 지켜줬어!!!하긴 백현이 쓸데없는걸로 질투한다했당..ㅋㅋㅋㅋㅋㅋ근데 변백현이라 이해가 가는건 뭐져..ㅋㅋ
9년 전
비회원154.113
민탑입니다!!

백현이 질투 폭발이네욯ㅎㅎㅎㅎ 그리고 세훈이 멋있네요~ 그런데 준면이한테 무슨 과거가있었을줄이야...~ 다음편도 기대되네요ㅎㅎ 오늘도 잘 봤습니다!!!

9년 전
독자66
백현이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궁금하네요!!다음편이 세준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잉잉잉잉 입니다!!세준 마지막편 빨리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9년 전
독자68
우와우..변백현ㅋㅋㅋㅋㅋ진짜 엄청 화내길래..뭔일 나는줄알고 불안했는데 세준 이어주려고했구나..ㅎㅎㅎ..준면이 과거엔 무슨일이 있던걸까요?ㅠㅠ 사람한테 크게 데였나.. 세훈이 자꾸 밀어내닌검같길래..ㅋㅋ.. 다음편이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69
와 오세훈 박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준면이랑 오세훈 흥해라 흥흥
9년 전
독자70
히찡이에여

전 포인트의 노예.......어쩔수없었ㅇㅇ읍다 개미처럼 모으고 쓰니님의 글ㅇ?ㄹ 드디어 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악 백현 너무 무서웠어욬ㅋㅋㅋㅋ.... 백현 진짜 세훈이 한대 치는 줄 알고 앙되 배격ㄱ나 하면서 절규 앤 절규.. 여튼 좋네요.. 세준 드디어 담편에 성사인가요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71
변백현은 오늘따라 왜케 멋지죠ㅠㅠㅠ그나저나 다음편 기대하고 갑니다 세준의 이야기라니ㅠㅠㅠㅠ그리고 보스몹을 보여저서 좋은 겸디 경수까지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72
변백현 센스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 나올 세준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 클첸은 이제 보지 못하는건가요..?
9년 전
독자73
캬~~~~!!! 우리 큥이는 어쩜 이렇게 멤버 생각하는것도 정말 끔찍하다!!!!! 멋지다 변백현~~!! 그리고 우리 세훈이도 정말 멋지구나!!! 준면아 우리 세훈이 받아줘~~!!
9년 전
독자74
헐...변백현 멋짐폭발...ㅠㅠㅠ도경수만 신경쓰고 바라보는줄 알았는데 준면이도 멤버고 친구니까 신경쓰고 있었구나..ㅠㅠㅠ시험해본거라니...게다가 오세훈...진짜 연패남ㅠㅠㅜㅠ김준면 사과돌려달라니!...ㅠㅠㅠㅠㅠ오늘 둘 다 왜이렇게 멋진거죠?ㅠㅠㅠㅠㅠ이대로 세준이들 삽질이 끝나고 이제 이루어지는건가요!!!ㅠㅠㅠㅠ완전 좋습니다..ㅠㅠㅜㅠ
9년 전
독자75
올.......변백현.......
9년 전
독자76
아아아아ㅏㅇ
백현이멋잇어 ㅋㅋㅋㅋㅋㅋ세준너무귀여운거아니야 ㅋㅋㅋ그다듬편도기대할게요 ㅎㅎㅎㅎ

9년 전
독자77
단호박이에여!!
준면이도 백현이처럼 과거에 아픔이있나?ㅜㅜ
백현이능 요즘어머니랑 잘지내나?!!!
새준커플이제 행복해지면 좋겠다

9년 전
독자78
오렌지에요!!!우앙ㅇㅇ!!!!!!백현오빠의 멋짐이 폭팔했다!!!!!으앙ㅇ!!!!!!세준행쇼행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세훈이 한대 치는줄알았네ㅋㅋ큐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여!!!♡
9년 전
독자79
zio에요ㅠㅠㅠㅠㅠ헐.....백현아ㅜㅠㅠㅠㅠㅠ그와중에 오세훈겁나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 과거도 겁나궁금하고ㅠㅠㅠㅠ으아ㅜ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가말하는데 경수한테말하는것도 너무 막 설레고...으아몰라요ㅠㅠㅠㅠ걍너무 좋아ㅠㅠㅠㅍㅍㅍㅍ흐어ㅠㅠ
9년 전
독자80
헐 백현이 쩔어여ㅠㅠ백오빠ㅋㅋㅋㄱ후니 연하공ㅠㅠ내꺼하자ㅠ잘보고가여 백도행쇼♥♥♥♥
9년 전
독자81
바닐라라떼!!!!!!!!!!!!!!으!!!!!!!!!!!!!!!아!!!!!!!!!!!!!!!!!!!!!!!!!!!!!!!!!!!!!!!!!!!!!

준면아 나는 너의 행복을 언제나 잘때나 씻을때나 계란 푼 라면을 먹을때나 늘 바란단다^^
물론 우리 당연히 베이스로 깔고가는 백도의 사랑은 언제나 매우 많이 짱짱 응원합니당~
으하엉 엉 ㅔ내얾 ㅇ 이기쁨을 우리 작가님께~ 근데 준면이 무슨 일이 있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그나저나 제일 빵 터졌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 한테 안겼을때 타오가 느끼는게ㅋㅋㅋㅋㅋㅋㅋ눙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백도짱짱ㅠㅜㅜㅜㅜ 얼른세준 행쇼했으면좋겠어요!!! ><
9년 전
독자83
뀨뀨루에요! ㅠㅜㅜ변백현 멋진ㅠㅜㅜㅜ테스트까지 해주고ㅎㅎㅎ 이제 세준이들도 행쇼하는 일만 남았네요...♡... 세훈이도 박력넘치고ㅎㅎㅎ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ㅜ♡♡♡
9년 전
독자84
왜왜 ㅜㅜㅜ왜 세준 마지막편이에요 ㅜㅜㅜ특별편이라도 ㅜㅜ
9년 전
독자85
헐 백현아....♥너는 럽 짱멋있다ㅠㅠㅠ 너무 멋져엉ㅇ엉 ㅜㅜㅜㅜ둘이 이어줄라고!!! 으엉 준면아 너도 얼른 받아줘ㅠㅠ준면이의과거도 너무 궁금하네요!잘읽고가요 ㅎㅎㅎㅎ
9년 전
독자86
진짜 때리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저도 엄청 조용하게 숨죽이면서 읽고 있었는데ㅠㅠㅠㅠ 변백현 짜유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ㅓㄹ 대박 백현이말하는거 괘설레ㅠㅜㅜㅜ
9년 전
독자88
으헉ㅠㅠㅜㅠㅠㅠㅠ드디어세준행쇼하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헐 저 진짜 어제부터 정주행 다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비회원173.85
폴링폴링
언제 오셨어요 ㅠㅠㅠㅠㅠ 이틀이나 지났네요 ㅠㅠㅠ 오늘도 재밌게봤어요!! 백현이가 다리놔준건가요 ㅋㅋㅋㅋ백현이도 세훈이 멋지네요 오오올 하면서 봤어요 ㅋㅋㅋ 준면이 뭔가 상처가 있는거같은데 세훈이가 잘 보듬어주길!! 백도는 얼른 타오 어화둥둥해줘라 부쨩해 귀여운 타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불루베어입니다ㅠ와..진심 심장떨어지는줄...크게싸우면 어쩌나ㅎㄷㄷ이러고있는데.. 역시!!변백현!!넌 멋있어임마ㅠㅠ진심 니가 짱이다ㅠ
9년 전
독자91
끙재밌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이어폰!
9년 전
독자93
진짜 변백현은보면볼수록 멋있어요..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도키....도키데스요 작가상!!!!! 와따메 짱이시떼!!!! 진짜 좋아여 아 진짜 ㅠㅜㅠㅜㅠㅜㅠㅜ 내사랑 세준이들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으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진짜 사랑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95
백현이말멋지게하는거봐ㅠㅠㅠㅠ사실 백현이가 몇대맞을래?했을때 찌릴번했어요..지젼무서워ㄷㄷ
근데ㅠㅠ화내는것도멋있어요ㅠㅠㅠ경수가백현이무서워하는것도귀엽고...그냥백도평생행쇼해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백현이 연기였구나 다행이다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97
백현아ㅠㅠㅠㅠㅠㅠ나잠깐만 앓고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으..................
9년 전
독자98
헐 헐 저 이거 왜 지금 봤죠 전 멍청이에여 ㅠㅠㅠㅠ 대박 처음에 백현이가 왜그러지 겁나 조마조마하게 봤는데 ㅠㅠㅠ 진짜 겁나 멋진 놈이에여 ㅠㅠㅠ 울 백현이 ㅠㅠ 세준도 해피엔딩이겠져?! 빨리 다음편도 봐야겠어여! 잘봤어여~~
9년 전
독자100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경수도 장난아니게 귀엽네 어유 백현이는 귀여운대 또 어후 ㄷㄷㄷㄷ분위기나 말하는게 장난이아니네요ㅠㅠㅠㅠㅠ세훈이 두들겨맞을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봣는데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우리준면이ㅠㅠㅠㅠㅠ남모를 아푼 과거가 잇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궁금해여 뒷편에 서주실꺼라고믿어요...ㅎㅎㅎ세휸이도 !!!그냥 까불까뷸한 어린앤줄로만 알앗는데 그게아니엿네요 자기좋아하눈사람앞에선 이렇다 저렇다 확실하게 말할줄아는 상남자!!!!!!!!다음편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작가님글은 포인트가 모자라도 꼭보는것같아여 재밋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홀 세즌이라뉴ㅠㅠㅣㅠㅣㅠㅠㅠㅠㅠ세준이라뇨ㅠㅠㅠㅠㅜㅜㅜ고배ㅏㄹ혀ㅜㅜㅜㅠㅜㅜㅜ세준이즈뭔드루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이라니ㅠㅠㅠㅜㅜㅜ얼른읽으러가야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2
세주니들ㅜㅠㅜㅠㅜ 행쇼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타오 겁귀ㅠㅠㅠㅠ 엄마대신 잘못해스미다ㅠㅠㅠ 하묜 안더ㅣ냐니ㅠㅠㅠㅠ하ㅠㅠ
9년 전
독자103
어훜ㅋㅋㅋㅋㅋ백혀니 허벌나게 귀여워요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츤데레데레같은짜아식 으허ㅠㅠㅜㅠ세준이들도귀여워요ㅠㅠㅠㅠㅠ어여행쇼하렴ㅇ캐들아 혀니가 밥차려놧자녀ㅠㅠㅠ너넨떠먹기만하면대자냐ㅜㅜ얼렁다음편읽으러갈께여 저는 생크림입니다(뾰로옹)
9년 전
독자104
어휴ㅋㅋㅋㅋㅋㅋ쫄아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착한친구였어요!ㅋㅋㅋㅋ드디어세주니들의밀당이끝나는건가요!!
9년 전
독자105
백현이 화내는거보고 진짜식겁했는대...저런뜻이!! 변백현은역시bbb
9년 전
독자106
우와 변백현진짜무섭네요 ㄷㄷㄷㄷㄷㄷㄷ
9년 전
독자107
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올....변배켠너쫌멋지다?ㅋㅋㅋㅋㅋㅋㅋ세후니랑경수껴아는ㄴ거귀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보스몹퉁쳐주는것도짱좋다ㅜㅠㅜ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백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필요까지잇엇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백현아...이거이거 아주 똑똑한데???준면아 얼른 행쇼해 세훈이랑 행쇼하라구....세준만세!!!백도 만만세!!!
9년 전
독자111
세준ㅠㅠㅠㅠ 저는 이편이 정말 좋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어...음....그러니까....백현이 캐릭터가 원래 츤데레였나요...?원래 저렇게 준면이를 잘 챙겼었나..? 참 적응 안되게 귀엽네 허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3
역시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보면볼수록행복해진다 사랑스라워
9년 전
독자115
어우 박력 세훈이 막력이 아주 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변뱍현 멋있네 역시 ㅠㅠ
9년 전
독자116
백현이귀여워요 ㅋㅋㅋㅋ 경수랑 세훈이 게임집중한거도 귀엽고 그냥 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으아 반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도 같이 놀줄이야....ㅋㅋㅋㅋㅋ그나저나 세훈이 박력있넹ㅋㅋㅋㅋ백현이 장인어른이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백현이ㅜㅜㅜㅜ 속도 깊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백현아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세준이들 삽질그만하고 행쇼하는건가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1:12 ~ 4/30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