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오리꽥꽥 전체글ll조회 6471l 1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2 | 인스티즈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32 | 인스티즈

볼링공/뽀뽀/꼴뚜기/별별별/쪼코/아망떼/고집/둘리/연 /언어영역/진2/백설/울지요/오세훈/우유/뚱아/사이다

개뿅/푸린/빵수니@/꽃승아/0501/맹구/힁/심슨/텐더 /그린티/레니/됴찡긋/기하와벡터/꽃승아/오덜트

백도짱좋음/똥/구름/조아/망고/백도복숭아/비타민/됴됴캅/미분적분/0114/블루베리/능률/백편/이도내

바람떡/신난다/됴됴한나쵸/망고/고삼/에프/와다/구피/알찬열매/제이제이/광대/버블/안소희/삼해/야광별/포스트잇

이어폰/우월한카이/생크림/예헷/콩닥/도라에몽/킹오브킹/보쯍아/홍시/라엘/개뼉다구/됴레미/찬종짱좋음/슘슘/붕붕

심키/무쇠주먹/됴도됴도/도돌이표/바다/백도팡팡/체리밤/zio/와이파이/서애/뽕됴퐁듀/백숭아/광대역/건전지/궁금이/찌름/김성규

슈크림빵/큥/심쿵/영정사진/세모네모/뽀송뽀송/잉잉잉잉/됴르레/곰돌이/이랴/잔디/용트림/큥/토익/체리/빨강큥/뀨뀨루/크롱/봄

오렌지/갸또/파노곰/루프/데스티니/센센세니/샴푸요정/나도/바닐라라떼/핫초/꽃/뭉이/하늘하늘해/됴들됴들/원주민/준짱맨

뒁네슈퍼/굿베이/성장통/일루젼/레오/단호박/칸쵸/레인져/이루구/두둠칫/암바사/민탑/오궁/변배쿙/리인/우비/몽나니/히찡/됴라이/내세훈

이틀/모디/캐슈넛/카피피/문어/프링글스/으갸갹/뀨꺄/요노르/통조림/펑첸/백뭉이/현순청년/야옹/숟가락/짜요짜요/ ranran/Giselle/19/뎨뎨아기/이어폰

극세사 따뜻해/우래기/부농부농/카와이/끼꼬/됴롱/호롤롤롤롤/라디/라임동운코끼리/해피/히밤/으잉잉/불루베어/왕김밥/폴링폴링/끓는물

한여름/미니슈/홀파리란/블랑쉬/핫핑크/사댱해/코코팜/jane/해별/이야핫/석류/듀크/슈니발렌/하잇/마린보이/종애/코로나/클스

됵옹/얄리얄리/신욘세/외로워/애봉이/샘이/됴롤롤/연로하/스윙칩

 

 

 

 

"오랜만에 우리 침대에 누우니까 좋다. 그치 백현아."

 

"난 어디든지 우리 도경수랑 있으면 다 좋지."

 

"나 여기서 너 먼저 일본 가고 타오랑 둘이서만 자고 일어나는데 진짜 쓸쓸해서 죽는줄 알았어."

 

"씁-또 죽는다는 소리 하지."

 

"아니이-그만큼 쓸쓸했다고...왜 내맘을 몰라!"

 

"오빠가 우리 도경수 마음을 왜 몰라. 다 알지."

 

"맞아. 우리 백현이는 다 알아. 똑똑해."

 

"내가 뭐가 똑똑하냐. 마리오 보스몹도 못보여주는 좆병신이지."

 

"...백현아.."

 

 

거진 한달만에 돌아온 둘만의 집. 타오를 재우고 침대에 누운 둘은 달달한 대화를 이어가나 싶었으나 뜬금없는 변백현의 마리오 보스몹 소환에 도경수의 당황으로 치닫았다.

 

 

"나는 마리오 보스몹 못보여줘도 백현이가 훨씬 좋아."

 

"좀 약하다?"

 

"...백현이를 훨씬 사랑해."

 

"그럼 오세훈이를 조금이라도 사랑한다는 뜻?"

 

"아니이..그니까...아씨! 그래! 오세훈은 좆밥이고 변백현이 개짱이다!! 됐냐!!"

 

"오늘만큼은 거친 언행을 허락한다 오빠가."

 

 

오세훈을 향한 거친 언행을 허락하는거겠지...경수는 발딱 소리를 지르느라 일으켰던 몸을 다시 뉘였다. 그런 경수에게 팔베개를 해주던 백현이 경수를 향해 돌아누웠다.

 

 

"나 휴가받은 동안 뭐할까. 뭐하고 싶어."

 

"나? 글쎄...타오데리고 어디 가야하나.."

 

"아들말고 우리 도경수가 하고 싶은거."

 

"나는 그냥 너랑 있으면 다 좋지..."

 

"야."

 

"응?"

 

"사랑해."

 

"..음...나도."

 

"앞에 뜸들이는거 뭐야. 나를 사랑하는게 고민할 일이야?"

 

"아니..너는 맨날 너무 갑자기 그러니까..."

 

"그럼 예고하고 말할테니까 뜸들이지마."

 

"어?"

 

"나 너 존나 사랑할거야. 말했다?"

 

"......"

 

"진짜 니 목구멍까지 다 사랑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물고 빨아도 모자라. 진짜 니가 벽에다 똥칠해도 존나 사랑스러울 것 같아. 어느정도냐면.."

 

"나도."

 

"....."

 

"나는 백현이 너가 지금처럼 인기있는 가수 아니고 맨날 집에서 놀고 먹고 소파에 누워서 배만 긁고 있어도 좋아. 맨날 나한테 발 씻겨달라고 해도 좋고, 머리 감겨달라고 해도 좋아. 니가 먹던 숟가락으로 국도 떠먹을 수 있고 팬티만 입고 춤춰도 너무 멋있어서 기절할 것 같아. 그리고.."

 

그리고. 그 뒷말은 이을 수 없었다. 정말...어제까지가 한계에 다다른 만렙인줄 알았던 사랑이 도경수의 어택 앞에 한없이 쪼그라든 쪼렙수준이었다는걸 깨닳은 변백현의 키스때문에. 정말...난 오늘이 만렙인줄 알았단 말이야 도경수. 어떻게 더 사랑할 수 없을 줄 알았다고. 근데 아니네. 그럼 어떡해? 경험치를 더 쌓아야지. 마리오 보스몹이 아니라 도경수 보스몹이 보고 싶은 변백현의 밤이랄까.

 

 

 

 

 

[※미션카드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온 백도부부와 타오!

타지에서 고생한 우리 타오군이 말도 잘듣는 착한 어린이었죠?

그런 타오군에게 선물을 만들어주세요.

바로 두분이 직접 만드는 동화!

어떤 형식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아니면 구연동화도 괜찮겠군요.

두분의 창의력 기대하겠습니다.]

 

그놈의 기대 기대 기대!!!백현은 아주 오랜만에 누워보는 제 침대에서 경수와 함께 즐겁게 잠에서 깨어난 찰나에 날아든 미션카드에 이마를 짚었다. 아니, 도대체 무슨 동화를 만들란 말인가. 백현은 재빨리 글이라고는 콘서트 개인무대 자작곡 가사밖에 써본적이 없는 저와 경수가 동화를 쓰는 것이 나을까 아니면 신데렐라와 같은 고전이야기를 구연동화로 꾸미는 것이 나을지에 대해서 머리를 굴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무엇도 더 나은 것은 없었다. 정말이지...온세상 부모들이 위대해 보이는 순간이었다.

 

"이게 뭐야 백현아..?"

 

막 잠에서 깨어난 경수가 맹한 얼굴로 저에게 묻는 모습에 백현은 불현듯 무언가를 깨우쳤다. 만면에 미소를 머금은 백현이 아직도 누워있는 경수의 이마, 코, 입술에 차례대로 입을 맞춘뒤, 말했다.

 

"우리 도경수 진짜 공주님되게 생겼네?"

 

 

 

 

 

 

 

 

"...백현아..나 이거 싫은데..."

 

"그럼 어떡해. 미션이라는데."

 

"동화가 이것만 있는것도 아니잖아!"

 

"아들이 이걸 제일 좋아해."

 

"..그래?"

 

 

타오와 함께 했던 시간은 비교도 할 수 없을만큼 도경수가 더 많았는데 어째서 변백현이 타오가 좋아하는 동화를 알고 있을지에 대해서까지는 차마 생각이 닿지 않은 도경수는 또 변백현이 그런거면 그런가부다-심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도 나 공주하기 싫은데..백현아."

 

"그럼 누가 해 공주를."

 

"너가 하면 안돼..?"

 

"야. 비주얼로 보나 뭐로 보나 당연히 우리 도경수가 공주지. 내가 왕자고."

 

"....그럼 나머지 난쟁이들은 누가 해?"

 

"...그건..."

 

 

도경수가 얌전히 누워 저를 바라보는 모습에 그 이름도 유명한 '백설공주'를 생각해낸 변백현은 독사과를 먹고 잠든 도경수에게 다가가 키스할 생각만 했지 백설공주를 따르는 일곱난쟁이들에 대해서는 차마 생각을 못했다. 하지만 변백현의 고민은 아주 쓰잘데기가 없는 고민이었다. 부르면 군소리없이 와서 누구보다 신나게 연극에 참여할 인간들. 그건..엑소의 멤버들 뿐이라는걸 이미 알고 있었다.

 

 

 

 

 

 

 

일본 프로모션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2주간의 휴식을 얻은 엑소 멤버들은 막상 쉬게되니 온몸이 뒤틀리게 심심하던 찰나에 백현의 연락을 받고 역시나 부리나케 달려왔다. 그틈에는 안면에 철판을 500장 깔았을지도 모르는 세훈도 함께였다. 백현은 떨떠름히 그들을 집으로 들인 뒤, 백설공주 연극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아니, 그러니까 정확하게는 통보랄까.

 

 

"우리 도경수가 백설공주. 내가 왕자. 너네가 난쟁이 일,이,삼,사."

 

"야. 그딴게 어딨어."

 

"여깄다 왜."

 

"아 이 유치한 새끼가...백설공주는 준면이도 좀 어울리지 않냐?"

 

"닥쳐. 김준면한테 키스를 하라고?"

 

"그래여. 저도 그건 싫은데여."

 

"그래 그럼. 공주 역할은 경수가 하는데. 왕자는 아니지."

 

"그럼 누가 해."

 

"제비뽑기로 역할을 정해야지."

 

"지랄마. 도경수가 백설공준데 당연히 내가 왕자를 해야지."

 

"그건 공평하지가 않지! 야. 솔직히 우리 중에 연기 한번도 안해본거 너밖에 없잖아."

 

"그냥 다 닥쳐. 너네 다 꺼져. 별 개소리를 다듣겠네."

 

"진짜 간다?"

 

"아 씨발...그냥 좀 하면 안되냐? 내 아들한테 보여주는 연극인데 엄마 아빠가 공주 왕자를 해야지 왜 엄한새끼가 해."

 

"변백현. 원래 주인공의 세계는 냉정한 법. 제비뽑기 하자? 안그러면 우리 다 간다."

 

"...박찬열 이 씨발새끼야..."

 

"나 원래 유치원때부터 주인공밖에 안했어. 존나 타고난 이 기럭지와 비주얼때문에. 그리고 솔직히 키로보나 뭐로보나 내가 왕자고 니가 난쟁이를 하는게 맞지 않겠냐?"

 

"...후..."

 

"아니면 그냥 너랑 경수랑 둘이 금도끼 은도끼를 하던지. 너 존나 산신령이나 해라."

 

"...그럼 백설공주도 그냥 제비뽑기로 뽑아 씨발."

 

 

얄밉게 저를 보며 웃는 찬열의 얼굴에 죽빵을 날리고픈 마음을 조심히 접어둔 백현은 타오를 생각하며 라마즈 호흡으로 마음을 다스렸다. 그래, 연극을 생각하자. 그리고 내가 왕자를 못할 바엔 도경수도 백설공주를 하면 안되는데...다른새끼랑 키스를...백현의 끔찍한 걱정을 안은채 결국 그렇게 역할 제비뽑기가 시작됐다.

 

 

 

 

 

"자, 그럼 세훈이부터 뽑는다?"

 

민석이 만든 쪽지들이 탁자 위에 뿌려졌다. 백설공주, 왕자, 왕비, 난쟁이 일, 이, 삼. 대체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긴장이 되는건지...가장 왼쪽에 앉은 세훈부터 시계방향으로 뽑기로 한 여섯은 숨을 죽이고 세훈의 손끝을 바라봤다. 종이 쪽지 위를 잠시간 배회하던 세훈의 손이 곧 하나를 집어들고 조심히 쪽지를 펴들었다. 알 수 없는 표정를 짓는 세훈에 성질 급한 찬열이 재촉을 하자 세훈은 그저 어깨를 들썩이며 말했다.

 

"저는 난쟁이2여."

 

혹여나 세훈이 왕자 역할을 뽑을까 잔뜩 긴장했던 찬열이 한결 밝은 표정으로 그 옆에 앉은 민석이 이미 집어든 종이쪽지를 바라봤다. 민석은 군더더기 없는 동작으로 빠르게 쪽지를 폈다.

 

"나는 난쟁이3."

 

경수의 차례가 되자 백현은 눈에 띄게 긴장하기 시작했다. 내가 왕자가 아니면 도경수가 절대 백설공주를 하면 안되는데...그런 백현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경수는 그냥 저와 가장 가까운 곳에 떨어져 있던 쪽지를 폈다.

 

"엉..?"

 

"왜 왜 왜. 뭔데 씨발 설마 백설공주는 아니겠지."

 

"아니..나 왕비."

 

동시에 백현을 제외한 모두가 풋. 하고 웃음을 터뜨렸다. 저 순한 얼굴로 백설공주에게 독사과를 건네는 마녀 역할까지 소화해야 한다니. 웃음을 참고 다시 목을 가다듬은 찬열이 조용히 백현과 준면을 바라봤다. 절반이나 쪽지를 뽑았지만 아직까지 가장 중요한 백설공주와 왕자가 나오지 않고 있던 참이었다. 알게 모르게 신경전을 펼치던 셋은 찬열의 손끝에 집중했다.

드디어, 꽤 오랜시간 뜸을 들이던 찬열이 쪽지 하나를 집어들고 천천히 펴기 시작했다.

 

그리고 뜸을 들이던 그 시간보다 더 오랜시간 정적이 이어졌다. 순간 불길한 예감에 휩싸인 모두는 찬열의 쪽지로 천천히 고개를 돌렸다. 설마..설마..?

 

 

"야. 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니가 백설공주라면 당장 이 연극을 집어치우길 추천한다."

 

"준면아. 무슨 소리야. 그런 소리하는거 아니야. 설마."

 

"...뭔데 새끼야..설마 진짜 백설공주냐..?"

 

 

그대로 탁자에 고개를 묻는 찬열을 보고 모두는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키 185에 저런 동굴 저음을 가진 백설공주라니...준면과 백현은 서로를 바라봤다. 아까까지만 해도 보잘 것 없이 느껴지던 난쟁이1 역할이 너무나도 간절해지기 시작했다. 제발...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빠르게 쪽지를 하나씩 나눠 가진 둘은 첫 1위 발표때보다 더 떨리는 마음으로 서서히 쪽지를 펼쳐들었다. 제발...제발...난쟁이 1이 되길...제발....

 

"누가 왕자야..?"

 

경수의 물음에 희비가 교차하는 둘의 표정으로 모두는 알 수 있었다.

 

 

 

 

변백현이 왕자가 됐다는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석류
9년 전
독자3
오아ㅏ아아아ㅏㅏ 대박 제가 1등입니다!!!!!!!!
아니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왕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백설공주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왕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둘이 역할을 바꿔... 둘이 뽀뽀할 순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오늘도 꿀잼입니다!!!!!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2
제가기다럈습니닼ㅋㅋ진짜찬열이가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센스짱이신듯정말재밌어요
9년 전
독자4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윗댓들밑댓들모두 멘붕... 안돼...!!!! 우리배켜니 뽀뽀는 걍수가 받아야한단ㄴ말야...아 다음편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너무꿀잼.. 항상 우결백도의 매력은 뜬금업ㄱ는 변배켠의 사랑고백이져~^^ 아 세준도 너무 조화여...♥.♥ 작가님 워더 ★
9년 전
독자5
라임동운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백현이가 왕잨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타오가....보고 뭐라 할런지 ㅋㅋㅋㅋ아갘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체리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제비뽑기의 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경수는 여전히 귀엽고 깨알 세준! 잘보고가용

9년 전
비회원198.11
찬설공쥬 잘어울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여쭤볼게 있는데용. 비회원들 이제 불맠 못보는데ㅠㅠ 앞으로 불맠이 나올 예정이 있나여??ㅠㅠ 못 볼까봐 현기증ㅠㅠ 나 왜 비회원ㅠㅠㅠ

9년 전
독자7
뭉이
9년 전
독자1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영극ㅋㅋㅋㅋㅋㅋㅋ저도보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가면 볼 수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셌닼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왜 이런 좋운 영극을 타오혼자만 볼 수 있눈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불공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웬일이얘 ㅋ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찬열앜 ㅋㅋㅋㅋㅋ축하해 ㄲㅋ ㄲㅋㅋㅋ주아공은두인공이쟈나♥♥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이왕자곸ㅋㅋㅋㅋㅋ밬ㅋㅋ찬열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공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그린티에요 오늘도 너무 달달해서 끝도 달달하나 싶었는데 반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공주라니 경수가 왕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극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늘도 재미있었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2
뭉이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곱게안해주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망고에요
ㅋㅋㅋㅋㅋㄱㄱㄱㄱ앜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뽀뽀해(짝)뽀뽀해(짝) 경수 왕비ㅋㅋㅋㅋㄱㅋㄱ ㄱ잘할것같다ㅋㅋㅋㅋㄱㄱㅋ

9년 전
독자17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백설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을거같아요!
9년 전
독자19
찬열이가 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자보다 큰 공주가 저기잇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구연동화 실제로 봤으면 소원이 없겠다!!!!!!!!!!!!!!!!!!!!!!!!!!!!!
9년 전
독자21
아...세훈이와 준면이가 왕자와 공주가 되길바랬던 나란녀자...
9년 전
독자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ㅋㅋㅋㅋㅋㅋㅋ백설공주가...백설공주가!!!!기대되요 작가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0114입니다ㅠㅠㅠ삶이바ㅃㅡ다보니오랸만에와내요ㅠㅠㅠㅠ다음편은백현이와찬여리의뿌잉뿌잉하는모습보겠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합니닿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4
크롱이에요!!
아닠ㅋㅋㅋ경수하고 백현이의 백설공주를 보나했더닠ㅋㅋㅋ찬열이하고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의 저음목소리 백설공주 기대하겠습니닼ㅋㅋㅋㄱ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왕비잘할수이쏘요??타오재밋게 해줄수이쏘요다들?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
바닐라라떼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백행쇼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아 창작동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찬열이가공주고백현이가왕자라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
......찬열아...찬ㅇ,찬열아....그래...백설공주가 키가 180이 넘는 장신에 땅굴저음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거지^^그에 반해 왕자는 키가 작고..뭐 그럴 수 있는거야^^그치?하하...하하하..하...ㅎ..ㅏ.....경수.불쌍한 경수..찬열이 너는 그러게 왜 뽑기를 하재서..^^

9년 전
독자31
찬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정말 센스짱이신듯 ㅋㅋㅌㅌㅌ 전 왕자가 세훈이가되고 공주가 경수 될줄 알앗는데 ㅋㅋ
9년 전
독자32
아아아아아ㅏㅇ 완전 웃기다 ㅋㅋㅋㅋㅋ
찬열이 ㅋㅋㅋㅋ공주 변백왕자 라니 ㅋㅋㅋ어울린다 그다음편도기대 ㅎㅎㅎ

9년 전
독자33
얄리얄리 //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공주와 백현왕자 두분 행쇼하실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설마했지만 진짜일 줄 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경수는 왕비도 잘어울릴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경수왕비랑 백현왕자랑 행쇼는 힘들겠네요ㅋㅋㅋㅋ 이걸 볼 타오의 반응이 궁금해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기 읽었습니다!
9년 전
비회원188.128
레인져예요
찬열이가 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 안되면서 예쁠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경수가 왕비라니 연극 재미있을것 같아요

9년 전
비회원164.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공주 축! 키 큰 백설공주도 매력있을거야 얘들아 연극 기대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왜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ㅌㅋㅋㅌ경수가 왕비인거보닼ㅋㅋㅋㅌ찬열이가 공주인게 더 욱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랑 백현이랑 긴장타는 모습 너무 웃겨옄ㅋㅌㅌ

9년 전
독자35
잔디에요
9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프에요 ㅋㅋㅋㅋㅋ이거이고 완전 다음편기대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ㅋㅋㅋㅋㅋㄱ왕자라닠ㅋㄲㅋㄱ찬열이는 공주네요ㅋㅋㄱㅋ둘이...키스...ㅎㅎㅎㅋㅋㅋ연극이 참 기대되네요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백설공주 박찬열왕자 예상했는뎈ㅋㅋㅋㅋ 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에 동굴목소리공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헐 앙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가 공주라니옄ㅋㅋㅋㅋ그리고 백현이가 왕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짱 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초입니당
9년 전
독자40
예헷
9년 전
독자41
앜ㄲㅋㄱㅋ현웃터졌어여ㅋㄲㅋㅋㄱ찬열이 백혀니 힘솎ㅋㅋㄱㅋㅋㄱ아이고얔ㅋㅋㄱㅋㄱㄱ우째ㅋㅋㄱㅋ
9년 전
독자42
샘이에요!!!
찬열이가 백설공주에 백현이가 왕자님이 되었다니!!ㅋㅋㅋㅋㅋ다음편이 심히 궁금해집니다! 타오를 위해서 꿋꿋이 역할을 다할지, 판을 뒤엎어 버릴지 예측할 수 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기대하고갑니당:-)

9년 전
독자43
앜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갸또에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어뜨켘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상황이저렇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랑백현이가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되요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45
아낰ㅋㅋㅋㅋㅋ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공주갘ㅋㅋㅋㅋ찬열이얔ㅋㅋㅋㅋ왕자는 백현이곸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 너무 웃갸욬ㅋㅋㅋ러떡해ㅠㅠㅠㅋㅋㅋㅋ매우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47
리인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공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제비뽑기의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빵터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웃고갑니다~
9년 전
독자49
저개뼉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자와공주 키차이가 너무 언밸런스한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대됰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고 잇을게요 추천누르고가여 작가님짱짱!!!!!
9년 전
독자50
빨강큥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차녈공주 나오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사싱 준면이가 공주라서 세훈이가 끙끙대는거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ㅠㅠ듀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려워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7.211
레오에요! 찬열이가 공주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가 백현이가 왕자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비뽑기가 너무잘된것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게 글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앜ㅋㅋㅋ 울지요입니닼ㅋㅋㅋㅋㅋㅋ 박차녀잌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됐ㅋㅋㅋㅋㅋㅋ 아 읽는데 웃겨섴ㅋㅋㅋㅋㅋ 후 우리 백혀니 힘숑....
9년 전
독자52
토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185ㅌㅋㅋㅋㅋ우리 귀여운 찬열 곤듀^-^ 백현이가 왕잔데 찬열이가 공주고 경수가 왕비라닠ㅋㅋㅋㅋㅋㅋ 저런 미션 주시면 완전 땡큐죠^^ 다음편 완점 기대되는데욬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둘이 뽀뽀하면 란대...☆★

9년 전
비회원67.172
프링글스입니다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가 장난아니게 기대가되는 순간이네욬ㅋㅋ
변백현 벌받았어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이랑 키스해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찬열이가 공주되자마자 빵 터졌었는뎈ㅋㅋㅋㅋㅋㅋ
백현이와 찬열이의 배틀을 기대하고 있을게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민탑입니다!!!

앜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가 찬열이라눀ㅋㅋㅋㅋㄱ 그리고 왕비가 경숰ㅋㅋㅋㅋㅋ 둘이 역할이 바뀐듯한 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재밋게 잘봤습니다!!!!!

9년 전
독자54
야광별이에옄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동화 참 기대되네여 :)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와 백현이라니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많이 웃고가요ㅋㅋㅋ작가님 진짜 짱짱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56
하잇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와 경수의 백설공주볼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어떻게 공주 역할을 할짘ㅋㅋㅋㅋㅋㅌ기대 많이할게욬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 보고싶네여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주에 찬백나오나요 ㅋㅋㅋㅋㅋ아경수가 왕비라니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왕비가 경수곸ㅋㅋㅋㅋㅋㅋ공주가 박찬열에 왕자는 변백현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진짜 캐스팅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겁나 흥미로운 연극일 듯 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준짱맨인데여 다시뽑져ㄷㄷ 아 앙대 준짱맨의 살앙스러운 백설공..공주가 동굴공주라닠ㅋㅋㅋㅋ 으앙 앙대><
9년 전
독자60
zio에요 ㅋㅋㅋㅋㅋㅋ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백설공줔ㅋㅋㅋㅋㅋ그엄 백설공주는 왕비가준사과릉먹고쓰러지는대 백설공주를 구하러온 왕자가 왕비란테 반하는 건가요 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결국은 백도로 끝나겠죠 ㅋㅋ
9년 전
독자61
아아ㅏ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설공주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19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무슨 상황인가요ㅋㅋ 대박이다ㅋㅋㅋ 차뇨르랑 백현이랑.. 그러게 왜 제비뽑기를 하자해서ㅋㅋ 그래도 꽤나 볼만한 동화가 펼쳐질것 같아요!
9년 전
독자63
슘슘이에요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도....^^ 오늘도 재밌어여ㅠㅠㅠㅠㅜ 하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으갸갹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백설공주찬녈이왘ㅋㅋㅋㅋㅋㅋㅋ왕자 백현이라닠ㅋㅋㅋㅋㅋ왕비경수가 제일ㅋㅋㅋㅋ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뀨꾸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예상치못한 역할이네욬ㅋㅋㅋㅋ경수가 엉?하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ㅜㅜㅠㅠㅠㅠ흐어ㅠㅠㅜㅜ 백현이와 찬열이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전개될지정말 궁금해옇
9년 전
독자6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공주해야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야우어더ㅜㄹ다ㅠㅠㅠㅠㅠㅠㅠ뽀뽀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하고 서로한테 침뱉지말고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욕도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우래기에요ㅎㅎ
다음편 타오에게 보여줄 연극이 타오보다 ㅈ0가 더 기대되고 기다려지네요ㅋㅋㅋㅋ찬열이와 백현이의 찌이이이이인한 뽑뽀 기대할게요!!!

9년 전
비회원79.73
일루젼이예요!ㅋㅋㅋㅋㅋㅋ 찬열이는 굳이 왜 제비뽑기를 하자고 해서ㅋㅋㅋㅋㅋ 그래도 백현이랑 세훈이가 안걸려서 다행이예욬ㅋㅋㅋㅋㄱ 백설공주가 누워있는 것도 다행이구욬ㅋㅋㄱㅋㄱㅋ
9년 전
독자68
히찡이에요
9년 전
독자69
오 이런.... 연극 과정도 기대돼지만........ 백현과 찬열 경수가 젤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타오가 무승ㅇ 생각을 할까요 보고..?? 헐 허겤ㅅ어ㅓ요 오늘듀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경수 공주 시키지 찬열이가 나서다가 공주가 됐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설마 백현이가 공주가 되면 어쩌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반전이 있는데여?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게 잘 봤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71
뀨꺄에요ㅋㄱㄱ엌ㅋㄱㄱㅋㅋㅋㅋ찬열이가공주라니ㅋㄱㅋㅋ그냥백현이가하자던대로하지는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ㅋ다음편이기대되요ㅋㄱㄱㄱ
9년 전
독자72
이도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 왜 이제 본 거죠? 헐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백ㅋ설ㅋ공ㅋ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백현이는왕자에경수는왕비라니ㅋㅋㅋㅋ기대됩니다ㅠㅠㅠㅠ 진짜 재밌어 벌써 재밌어요ㅋㅋㅋㅋ 타오 좋겠네~~
9년 전
독자73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짱짱 사랑해요♡♥
9년 전
독자74
아하하히하힛ㅋㅋㅋㅋㅋㅋ찬열이ㄱㅋㅋㅋ왤케웃겨여ㅋㅋ타오가 좋아햇음조켓네여♥♥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75
영정사진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백현이왕자찬열이공주ㅜㅠㅠㅠㅠㅠㅜ기대됩니다만~!ㅈ
9년 전
독자76
와웅 ㅣㅋㅋㅋㅋㅋ차녕ㄹ이가 공주라니욭ㅋㅌㅌㅋㅋㅋ백현이와 얼마나 싸울지 눈에 훤하네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뽀뽀입니닼ㅋㅋㅋㅋㅋㅋ아 제비뽑기 어쩔거야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너무한거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열공주와 백현왕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빵터지네여 타오가ㅠ이거보고 울지나 않으면 다행이겠어요ㅠㅠㅠㅠ잘보구가욤@!!
9년 전
독자78
잉잉잉잉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빨리 보고 싶어요!!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공듄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엌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백설공줔ㅋㅋㅋㅋㅋ찬열이가 백설공주고 왕자가 변백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반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찬열이 소원은 이뤄졌네욬ㅋㅋㄱ어렸을때부터 주인공만 했다더니 백설공주가 주인공이잖아?...근데 앞으로 이 연극이 잘될지 걱정이되네요..ㅋㅋㅋㅋ큐ㅠㅠㅠ대망의 키스신은 어떻게 될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곰돌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백설공주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위바위보의 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짱 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ㅋㅋㅋㅌㅋㅋ아망떼에요ㅋㅋㅋㅋㅋ 이게 뭔가욬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공주곸ㅌㅌㅌㅌ앜ㅋㅋㅋㅋ 또 백현이가 맘대로 스토리를 바꿀것같은 이상한 예감이ㅋㅋㅋㅌㅋ
9년 전
독자84
대박잘보구가요 텐더입니다 키큰 공주라니!!!!! 담편이기대되네여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 동화 만들기 기대 되는데요?ㅋㅋㅋ
9년 전
독자86
어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하하ㅏㅋㅋㅋㅋㅋㅋ아캬컄캬ㅑ어휴 애들 오ㅑ이렇게 귀엽죠?....너무 심각하게 귀여운데여? 연극이 점점기대되요!!ㅋㅋ설마 그럼 둘이 사랑의 뽑호?..(ㅇㅅㅁ)
-생크림-

9년 전
비회원173.85
폴링폴링

우왓 또 늦어버렸네요 고삼이다보니 자주 들어오진못하다보니 ㅠㅠㅠㅠ
이번편은 본격적으로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굉장히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독서실인데 혼자 낄낄거리고있었네요 ㅋㅋㅋㅋㅋ 변백현 왕자님 박찬열 공주님한테 키스제대로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타오는 아빠가 다른놈(?)한테 키스하면 어떤 반응일까나ㅋㅋㅋ 왕비 경수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다 얼른 오세요 자까님!(도경수톤)

9년 전
독자87
엌ㅋㅋㅋㅋㅋㅋㄱ찬열공주백현왕자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뫙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이공주 빨리 보고싶네요! 경수왕비도 빨리 보고싶고 ㅠㅠㅠㅠ기대돼요!
9년 전
독자89
찬열이ㅋㅋㅋㅋㅋㅋㅋㅋ백설공주ㅋㅋㅋㅋㅋㅋ완전기대되요!!!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볼만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연극 되게 기대돼요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엌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찬열이랑백현이랑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키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우짤라고 이 연극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앜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백설공주ㅋㅋㅋ그냥 백현이가첨에하자는대로 하지그랬엌ㅋㅋ
9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미있겠닼ㅋㅋㅋ
9년 전
독자95
zㅋㅋㅋㅋㅋ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녈공쥬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경수왕비도조으다ㅠㅠ귀여ㅓ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너무 좋아
9년 전
독자98
그러게ㅋㅋㅋㅋㅋㅋ누가ㅋㅋㅋㅋㅋㄲㅋㅋ제비뽑기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ㅋㅋㅋㅋㅋㅋ둘이ㅋㅋㅋㅋㅋㅋㅋ헣 기대하께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차녈이가 공주가 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왕비 일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반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으갇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도경수는왕비 변백현은 바라던 왕자가 됐건만..어째서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결의 또 다른 주인공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공주라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변백현ㅋㅋㅋㅋㅋㅋ 키스할생각만했엌ㅋㅋㅋㅋㅋㅋㅋ아주 음란해 배큥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