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7224l 2

 

 

 

 

 

Ep. 166 끔찍함

 

 

나가려 문 손잡이를 잡은 연구소장.

 

 

 

"아, 연구소장님. 그거 아세요?"

 

 


종대가 입을 열었다.

연구소장이 우뚝 멈춰서더니 뒤를 돌아 종대를 보았다.

 

 


"연구소장님이 이그노어라구요?"


"네."


"그렇담 초능력은 전혀 안 먹히겠네요?"


"그렇죠."


"그럼 진짜 전기는요?ㅎㅎ"

 

 


아무말도 못하는 연구소장을 보며 마냥 미소를 짓던 종대가

여전히 그 미소를 지우지 않은 채 말했다.

 

 

"알다시피 염전력 맥시멈인 저는 *진뇌전 사용이 가능해서 말이죠."

(*알 수 없는 기로 만든 전기가 아닌 진짜 전기)

 

 

 

갑자기 종대의 손에서 나간 엄청난 전압의 전기가 연구소장을 감쌌다.

그러나 몸에 닿기 전에 사라져버렸다. 진짜, 이그노어는 건들 수 없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나보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7 | 인스티즈

 

"쫄았죠? 움찔했죠?

빌빌거리던 실험쥐가 너무 많이 커버려서 당황하셨죠?"

 

"....."

 

 

"그럼 덤비지 마세요오.

종인아 가자. 더러워서 못있겠네."

 

 

 

이제 막 온 종인이에게 종대가 말했고 종인이는 공간이동을 시전했다.

 

병원에 도착한 우리는 응급실로 이씽오빠를 데려갔다.

막무가내로 의사 멱살까지 짤랑짤랑 흔들던 우리들은

진찰해주시는 의사쌤께 붙어 징징거렸다.

 

 

 

"살 수는 있는거죠?ㅠㅠㅠㅠㅠ"

 

"많이 안 좋나요?ㅠㅠㅠㅠㅠㅠ"

 

"깨어날 수는 있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여. 어떻게든 살려내여."

 

 

 

괴로운듯 잔뜩 식음땀까지 흘리는 오빠를 바라보았다.

마냥 내 힐링을 담당해주던 오빠가 끙끙 거리는 모습을 보니 마음 한구석이 너무 아려왔다.

그게 너무 아파서 눈물이 흐르나 보다.

 

 

 

"괜찮을거야. 왜 또 질질짜고 그래."

 

 

 

이제는 알 것 같은 남동생의 서툰 위로에

괜히 또 먹먹해 와 안겨서 울었다.

 

 

 

"일단 상태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장기간 그런 공간에 노출 됐었다면.. 뇌쪽에 문제가 올 수도.."

 

 

 

다리에 힘이 풀렸다.

뇌쪽에 문제가 오면..?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7 | 인스티즈

 

"글쎄, 뇌쪽에 문제가 생기면 솔직히 그냥 죽었다고 봐야지.

능력을 쓸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가 뇌니까 그니까 항상 조심해야 돼요. 알았죠?.ㅎㅎ"

 

 

 

TV에 나오던 다큐멘터리를 가리키며 물었던 나에게 돌아왔던

대답은 어쩌면 나랑은 관계가 없던 말이어서 아무렇지 않게 넘겼었나보다.

막상 나를 향해 성큼 다가와보니 알겠다. 무너진다. 모든것이.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의사에 더 큰 분노가 차올랐다.

연구소장 그 자식은 알고 있었을거야. 모를리가 없잖아.

 

 

 

 

 

Ep. 167 안정

 

 

"여보세요?"

 

"...? 무슨 일이십니까 징어양?"

 

"아, 최기자님. 오랜만이에요."

 

"저, 저 기사 안냈습니다!!"

 

"알아요. 특종하나 있는데, 어떻게 하실래요?"

 

 

 

우리는 화난만큼 차분하게 움직였다.

누구든 잠자는 사자의 콧털을 건든다면 소리소문 없이 죽는거지.

 

여전히 의식을 못차리는 이씽오빠의 손을 꼭 잡았다.

가장 좋은 복수는 용서하는 것이라고 누군가 말했었지.

근데 그건 지는 거라고 생각해.

지 주제도 모르고 기어오른 그쪽이 더 잘못된 거니까.

 

 

 

"준비 됐냐?"

 

"어."

 

"간다."

 

 

 

종인이와 도착한 곳은 연구소앞이었다.

 

 

 

"CCTV냅뒀어. 근데 어떻게 하려구 징어야..?"

 

"복수하려고. 어떻게든."

 

 

 

경비원이 우리들의 얼굴을 확인하더니 문을 열어주셨다.

자신있으신가보지?

 

최기자님이 주셨던 녹음기를 주머니에 찔러 넣었다.

앞을 바로 보았다. 안좋았던 기억들이 떠오르며 그 하얀 건물이 일그러져 보였다.

두려움이라도 없애야 제대로 할텐데... 

 

 

 

"복수 끝내고. 같이 카페가자."

 

 

 

경수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긴장되던 마음이 녹는 느낌이 들었다.

 

어찌보면 무모한 도전일지도 몰랐다.

상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였고

상대는 우리를 연구하던 연구소의 연구소장이었다. 

 

끝나고 카페가자는 아무렇지 않은 말이 생각보다 더 큰 위안이 되었다.

 

 

 

"가자 제군들이여!!!"

 

"나를 따르라!!!"

 

"나를 따라야지!!!"

 

 

 

비글들의 산만함에 복수하러 가는 사람들치곤 분위기가 밝았다.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Ep. 168 자백?

 

 

우린 당당하게 연구소로 들어갔다.

미친놈들처럼 파지직휘이이이잉화르르륵하면서.

각자 초능력을 뽐내며 연구소장실 앞까지 왔다.

 

문을 열기도 전에 문이 열리고 나오는 사람은 아주 희미하게 기억나는

연구소장 전용 비서였다. 이 사람은 우리나라 초능력자 연구센터의

신약연구팀의 책임연구원으로 직책이 그 팀의 총책임자였다.

그러므로 이 여자가 그 24시간 동안 개(복종)가 되는 약을 개발한 팀의 책임자였다.

(7화 Ep. 33 탈옥편에서 나오는 연구소장과 대화하던 여자)

 

 

 

"들어오시지요."

 

 

 

비켜서는 그 여자를 지나쳐 들어왔다.

상석에 앉아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있는 연구소장.

괜히 또 아직까지 누워있던 오빠 생각이 나면서 화가 치솓았다.

 

 

 

"단독직입적으로 물을까요? 빙빙 돌리는 거 서로 별로죠?"

 

"네. 우선 앉죠."

 

 

 

자리에 앉으니 비서가 차를 내 놓았다.

 

 

 

"마시지 말아봐."

 

 

 

능력을 시전했다. 아니나 다를까 이 여자가 무슨 약을 넣더라고.

잔을 들어 벽으로 던졌다. 예기치 못한 큰소리에 다들 놀라 움찔했다.

 

 

 

"당신이 주는 약이 설령 비타민이라도 싫어요."

 

"뭐, 어쩔 수 없죠. 하고싶은 얘기 해보세요."

 

"몇명이나 죽였습니까? 아니, 질문을 조금 달리하죠.

몇명이나 죽이고 있습니까. 지금 현재."

 

 

 

연구소장의 입으로 가던 찻잔이 멈췄다.

연구소장은 그 찻잔을 내려놓더니 얼굴을 굳혔다.

 

 

 

"무슨 근거없는 소리입니까."

 

"형사소송법 제 12장 증인신문 중 제146조 제2호를 보면

과거시나 사이코메트리, 트루아이는 능력에 따라 누구든지 증인으로 신문할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전 세계인이 다아는 사이코메트리 맥시멈이구요." 

 

 

 

옆에서 감탄하는 소리가 브금으로 깔렸다.

공부를 허투로 한 게 아니라니까? 내가 아무리 못해도 법은 좀 했지.

 

 

 

"계속 하세요."

 

"하늘이 알고 땅이 안다. 헛나온 말은 아니죠. 바닥을 짚어도 과거가 보일테고

천장을 올려다 봐도 보일테니까."

 

"....네."

 

"우선 이렇게 치사하게 나오는 거 사과할게요.

저희도 뭔가를 쥐고 흔들게 필요하잖아요."

 

"그렇죠."

 

"그럼 이씽연구원님 낫게 할 수 있는 약 있으시죠?"

 

 

 

백현이의 물음에 연구소장이 어이없다는 듯 웃는다.

뭐야 기분 나쁘게.

 

 

 

"없습니다. 연구는 실패로 돌아갔거든요."

 

 

 

아... 절대 들을 리 없을 줄 알았던 소리가 귓가로 전해져왔다.

그럼.. 이씽오빠 어떻게 되는 건데?

 

 

 

"정확히 말씀드릴까요?

인정할게요. 장이씽연구원이 연구를 끝낸 자료를 빼돌려

우선 기사화했습니다. 그 기사를 접한 장이씽연구원이 자꾸 뭐라고 하기에

그로 임상실험을 했습니다."

 

"시발..."

 

 

 

누구의 것인지 모르는 욕이 방안에 울렸다.

연구소장은 신경쓰지 않고 이어 말했다.

 

 

 

"이론상으론 완벽했습니다.

정말 이게 개발 된다면 징어양 오빠인 김준면연구원도

완벽하게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수 있었죠."

 

 

 

이씽오빠는 그럼 준면오빠를 위해 약을 개발하고 있던 건가?

뭔가 찡해져왔다. 그런 오빠가 지금.. 아니야. 강해지자.

 

 

 

 

 

 Ep. 169 피카츄 맥시멈은 쩐다..ㄷㄷ

 

 

 한동안 정적이 찾아왔다.

서로의 숨소리만 들리던 그때 민석오빠가 입을 열었다.

 

 

 

"우리는 증인이라는 카드를 내 놓았습니다.

그쪽이 쥐고 있는 카드는요?"

 

"그렇담 저희는 대한민국이라는 카드를 내보이죠."

 

 

 

당당했다. 그 당당함에 어이가 없었다.

왜 여기서 나라가 나와.

 

 

 

"알다시피 저희는 초능력자 연구센터 대한민국지사입니다.

이 뜻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모르겠눈데."

 

"연구자료를 다 태워 없애든, 바람으로 날려버리든,

얼리든지 여러분 마음대로 하세요. 그렇게 된다면 모든 연구자료들을 날린

우리나라는 다른 강대국에게 먹힐 테니까요."

 

 

 

아, 핀트가 약간 어긋난 것 같은데,

우리는 연구자료를 없애로 온 게 아니다.

그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구센터의 연구소장인 너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기 위해 온거다. 연구소장은 누구든지 될 수 있어.

너만 아니면 돼.

 

 

 

"어긋난 핀트를 바로잡아보죠. 백현아."

 

 

 

종대의 말에 백현이가 뚜벅거리며 어딘가로 걸어갔다.

정수기 앞에 서는 백현이. 나도 그들이 무슨 짓을 할 줄 몰라 바라만보았다.

 

 

 

"야. 진짜 잘 할 수 있어?"

 

"저만 믿어요오. 대신 내 옆에 꼭 붙어 있어야 해요. 징어야 이리와."

 

 

 

연구소장은 흥미로운듯 우리를 바라보았다.

곧 백현이가 정수기를 눌러 물이 나오게 만들었다. 물은 대야에 담은 듯 뭉쳐지고 있었다.

 

 

 

"뭐야?"

 

"오센 능력."

 

"아, 근데 뭐 할려고?"

 

 "굉장하고 대단한 일."

 

 

 

경수가 나를 끌어당겨 더 종대쪽으로 붙였다.

진짜 뭐할려고 그래? 슬슬 무서워진다.. 너네들이 그냥 바보들은 아니잖아..

상바보지..

 

 

 

"지금!!"

 

 

 

세훈이의 능력으로 공기중에 떠있던 물이 콘셉트를 향해날아갔다.

아씨발.. 신이시여...제발...

눈을 꼭 감아 예민해진 청각으로 파지지지직 하는 엄청난 소리가 들려왔다.

 

 

 

"눈 떠봐 징어야."

 

 

 

눈을 슬그머니 떴다.

작은 번개? 들이 사방팔방에서 번쩍번쩍 거렸다.

그와중에 우리와 연구소장, 비서에게는 피해가 안 가고 있었다.

무슨 공기방울 안에 있는 듯, 되게 신기했다.

 

 

 

"자, 진짜 전기에요. 나도 이거 말고는 관여 못해요.

똑똑하니까 잘 알겠죠?"

 

"알죠. 내가 김종대군 심기라도 상하게 만든다면 전압때문에 터진다.

이 말인거죠?"

 

"잘아네요."

 

 

 

가전 제품들이 터지는 소리들이 들려왔다.

펑펑 아주 난리가 났다.

 

 

 

"자. 빗나갔던 이야기를 다시 시작하죠.

저희는 대한민국을 말아먹으려 온 게 아니라

당신을 떨어뜨리려 왔어요."

 

"어떻게요?"

 

"이런식으로?"

 

 

 

타오가 숨겨뒀던 녹음기를 꺼냈다.

녹음기를 다시 재생하니 아까의 대화가 잘 녹음되어 있었다.

 

 

 

"연구소장님의 자백은 아주 잘 들었구요. 이제.."

 

"아, 다른 카드를 내보이죠."
 

 

 

 백현이의 말을 끊은 연구소장이 쓰고 있던 안경을 치켜올리며 말했다.

우리는 괜한 긴장감에 몸을 움츠렸다.

 

 

 

"내가 2번째로 내민 카드는 나입니다."

 

 

 

뭐래? 이해 안되는 거 나뿐이야?

나 뿐만은 아닌듯 다들 뭐야 저 병신은.. 이런 표정으로 연구소장을 보고 있었다.

 

 

 

"내가 이 전기 때문에 죽으면. 법은 누구의 편을 들어줄까요?"

 

"아, 그거라면 걱정 마세요. 난 맥시멈이니까."

 

 

 

싱긋 웃은 종대가 지시했다.

 

 

 

"세훈아. 저쪽 구석으로 다 이동시킬 수 있어?"

 

"당연하져. 근데, 안 위험한거져?"

 

"응. 걱정맠ㅋㅋㅋㅋㅋ"

 

 

 

우리를 붕 띄운 세훈이가 종대가 가리켰던 구석에

내려놓았다. 영문을 모르겠는 우리는 그저 종대를 멍하니 보았다.

 

 

 

"뭐하려구?"

 

"난 피카츄니까. 언제까지고 여기에 있을 수는 없잖아?

종인아 형이 이거 다 빨아드리면 나는 태평양쪽으로 애들은 기자님 집으로."

 

"네."

 

 

 

종대가 안전지역을 벗어났다.

종대에게로 달려드는 전기들. 그것을 몸으로 흡수한 종대가

종인이에게 신호했고 눈 떠보니 기자님의 집이었다.

 

기자님은 초조하게 거실을 돌아다니다가 우리를 보고

눈이 커졌다. 다들 정전기 때문에 머리가 산발이었다.

서로를 보며 막 웃다가 설마.. 하는 마음으로 녹음기를 보았다.

 

 

 

"괜찮아?"

 

"내가 녹음기 주변 시간은 멈춰놔썼는데.. 괜찮지 않을까?"

 

 

 

누가 우리타오에게 빈머리라고 했던가..ㄷㄷ

 

 

 

"종대데리고 와 종인아."

 

"네."

 

 

 

산발했던 머리를 하고 다시 온 종인이는 차분해져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다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메두사가 된 내 머리를 만지며 웃는 종대.

너 요근래에 들 맞았지..?ㅎㅎㅎㅎ

그래도 무사해서 다행이네.

 

 

 

 

 

Ep. 170 변백현

(백현시점)

 

 

벌써 몇 주전. 내가 아주 심각한 일(?)로 배아팠을 때.

그때 연구원님이 도와준 후로 우리는 꽤나 자주 연락을 주고 받았다.

그냥, 연구원님과 함께 있으면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다고 해야하나?

 

 

 

"너는 무슨 남자애가 하트를 이렇게 많이 보내."

 

"그냥요."

 

"징그러워 죽겠어."

 

"그거 때문 같아요. 제 동생이 자주 보냈었거든요.

근데 저는 한번도 해준적이 없어요. 그게 미안해서.."

 

"너는 너지 동생이 아니잖아."

 

"네?"

 

"너가 하트를 안 보냈다고 걔를 싫어한게 아니었잖아.

쌍둥이라도 성격이 조금 달랐을 뿐이지."

 

 

 

뭔가 나에게 교훈도 줬었다.

특히 따로 만날때. 징어랑 함께 만나면 다정했는데,

따로 만나면 스승님을 만나는 기분이라고 해야하나?

 

 

 

"내 원래 꿈이 상담가였는데."

 

"헐, 전 지금 꿈이 상담가에요. 학교폭력피해자전담 상담사."

 

"꿈은 구체적일수록 좋은거지."

 

 

 

연구원님은 특별히 나에게 더 캐묻지 않았다.

저렇듯 잘 들어주고 있다는 간단한 대답을 해줄 뿐.

 

 

 

"내 꿈은 연구소장이야."

 

"왜요?"

 

"그가 그렇게 활개치는 거 보기 싫거든.

내가 연구소장이 되서 이상적인 연구소가 되도록 이끌거야."

 

 

 

그런 꿈을 가진 연구원님은....

 

 

 

"......"

 

"해줄말 되게 많은데, 빨리 일어나세요."

 

"....."

 

"나 성인되면 같이 마실려고 아빠한테

그 술에 손대지 말라고 했단 말이에요."

 

"....."

 

"그니까 빨리 일어나요."

 

 

 

아무말도 없는 연구원님은 정말 소름끼치도록 무서웠다.

다시는 안 일어날 것 같고, 다시는 나랑 대화도 안 해줄 것 같고...

복잡한 마음이 눈물로 나타났다. 그럼에도 연구원님은 꼼짝도 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존나 꼬시닼ㅋㅋㅋㅋㅋㅋ"

 

"야야 이거봨ㅋㅋㅋ존나 깔끔떨던 모습 어디갔냐?

수염 덥수룩 해진 거 봐랔ㅋㅋㅋㅋㅋㅋ"

 

 

 

연구소장은 우리 바램대로 제대로 무너졌다.

그가 얼마나 독했냐면 초능력억제제 만들 때 자신으로 임상실험을 했다더라.

물론 그는 사형이었다. 아무리 대단한 약을 개발했어도 법은 피하지 못했다.

그가 실험이라는 명목하에 죽인 사람만 몇 십인데. 당연했다.

 

 

여전히 연구원님은 깨어나지 못하고 있다.

징어랑 종인이는 초능력사용금지 당했다더라.

보낼거면 한국으로 보내지 말도 안통해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잖아!!!!

준면형님의 명대사 였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7 | 인스티즈

 

"진짜 어이없네. 뭐요? 식물인간이라고요?"

 

 

 

믿을 수 없어서 되물었다.

 

 

 

"네..? 예. 그렇게 됐습니다."

 

"왜요?!!!!!"

 

 

 

답답함에 소리쳤다.

 

 

 

"비워둘 수 없잖아요.."

 

"그래도 그렇지!! 연구소장 자리는 저희 연구원님이 마땅하다구요!!"

 

"맞아요오!! 여태까지 신약 개발한 거 우리 연구원님이 개발한거라고 했잖아요!!"

 

"*염림력 누구에여. 내가 만나서 얘기라도 나눠봐야 겠어여."

(*식물들을 다루는 능력)

 

"야 쪽팔려. 다들 꺼져봐. 그럼 우리 이씽오빠 깨어나면 바로 주는 거죠?

그 자리."

 

"네? 네..! 당연하죠. 연구소장 자리 비워 둘 수는 없으니까,

대체로 한 거라서요.. 깨어나시고 회복 끝나시면... 바로바로.."

 

 

 

이제 일어나기만 하면 되요.

연구원님의 꿈이 이뤄졌으니까.

 

 

 

 

 

*이그노어에 대하여

이그노어는 뭐기에 맥시멈의 능력치도 막느냐 의아할 것이다.

이그노어는 알 수 없는 기를 완벽히 차단하는 능력이다.

일정거리 안으로 앟 수 없는 기가 들어 올 수 없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능력치에 관계없이 모든 초능력이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심지어 리커버리도.

 

 


오오오

우리 씽이 연구소장 됐네여!! 빨리 일어나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

근데요 여러분.. 끝이라녀..?ㅜㅜㅜㅜㅜ나는 끝을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나 보낼려고 하지마여ㅠㅠㅠㅠㅠ

이거 다음은 쓸 것도 없단 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

 

 

+텍파말이에여..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말고도 혹시 받고 싶은 거 있으세요?

그냥.. 궁금해서.. 받고 싶으신거 있으면.. 200화 끝내고 텍파관련 공지할 때.. 말씀해 주세용..(쭈굴)

없으면.. 뭐..하하하하하핳

 

 

+암호닉 확인해 주세용!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라임/상반관계/냐옹/김종대/우리징/모악/뭉이/레경수/Moo/홈매트/여리/여유/자바칩/선물/행쇼/지로뱅/판다/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나호/양양/오센/레모네이드/첸싱머신/ ji /씽씽카/반스/시동/테라피/빛나무/예헷/꾹꾹/

이과생/삐약몬스터/아몰레드/3_3/양심재활용/쿵쿵이/눈두덩/낯선이/뀨루룽/듀몽/아이스초코/루한쌤내꺼찜/

ㅁㅋㅇ/치킨이진리/수조/무음모드/냥냥/준나/됴됴/스파클링/엘모/동화책/쌍수/뚱이/징징이/버블티/쭈꾸미272/

CB/☆야광별/치킨이먹고싶어요/피글렛/모히또/뿌앍/달력/뿌야/치약/본비반트/수만이형/은하수/으니/오윈/

둥듕/조똥이/드브/사랑해/우럭우럭/곰탱이/원주신/S/유후/호오잇/피곤/동화/환한/샤이니/또또선/권지용/짝짝/

목련/우리니니/똥잠/갱

그거아세요..? 저 요즘 암호닉 이렇게 써놓고 흐뭇해서 계속 보다가 올려요..ㅎ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7  105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9년 전
독자12
3분 기다리고 글읽는데ㅠㅠㅠㅠㅠ 우리 씽이ㅠㅠㅠㅠ 식물인간이라니ㅠ 이제 연구소장도 폭싹 망해버려서 씽이의 꿈도 이룰수 있는데ㅠㅠ 얼른 일어나서 연구소장되야지
9년 전
독자14
그나저나 다들 멋졌어요 피카츄종대랑 타오ㅋㅋㅋ 올ㅋ 피카츄가 막 멋져보였어요ㅋㅋ
9년 전
독자2
깜뚱
9년 전
독자3
나 왔어요!!! 이씽아... 안돼...ㅠㅠ
9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나도ㅠㅠㅠㅜ작가님 보내고싶지 않아요ㅠㅠㅠ 작가님ㅠㅜ그냥 계속 써줘요ㅠㅠㅠ 초능력썰ㅠㅠㅠㅜㅜㅜ
오!! 우리의 피카츄종댘ㅋㅋㅋㅋㅋ눙력이 대단하군요!!@ 그리곸ㅋㅋ정말ㅋㅋㅋ누가 타오를 바보라고 하더이껔ㅋㅋ이리 똑똑한 아이였는뎈ㅋㅋㅋㅋ 오모모뫀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징어는ㅋㅋㅋㅋ준면이 해외로 보낸죄롴ㅋㅋ초능력 사용금지라닠ㅋㅋㅋㅋ 부짱하군욬ㅋㅋㅋㅋ
유리..이씽이ㅠㅠㅜㅜ제발 빨리 일어나야할텐데ㅠㅠㅜ 이씽이가 원하던 연구소장됐는데ㅠㅠㅠ 제발ㅠㅜ일어나기를ㅜㅜㅜ
그레고 대망의 연★구★소★장!!!! 그디어 사형!!! 오예!! 물론 사람이 죽는걸로 기뻐하면 안되지만서도ㅠㅠㅠ이시키는 그 정도가 너무 심했잖아요ㅠㅠ뭐요??ㅠㅜㅜ자신뒤에ㅠㅜ국가가 있오?!!!ㅋㅋㅋ 이 무슨 핀트어긋난 말인가옄ㅋㅋㅋ 결국 사 to the 형♥ 오예~

9년 전
독자5
매매
9년 전
독자18
아 작가님ㅠㅠㅠㅠ 계속 써주시믄안될까여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 으엉 종댘ㅋㅋㅋ오늘 완전 캬 짱이라는...전기를 빠바받ㅋㅋㅋㅋㅋㅋ 아 종인이랑 징엌ㅋㅋㅋㅋ 말통하는곳으로 보내주지그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이소장니뮤ㅠㅠㅠㅠㅠㅠ 일어나여 ㅠㅠㅠㅠㅠㅠ 헝ㅠㅠㅠㅠㅠ 아 그 망.. 나쁜소장아ㅠㅠㅠㅠㅠ 사형보다는 정말 묶어놓고 진짜전기를 맞아야...어휴 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안녕해요!!!!
9년 전
독자21
힣 댓글쓰다가 엄마가 간식먹으러 나오라해서......워후 오늘은 신알신울리자마자 바로 왔어요!!!!ㅠㅠㅠㅠㅠ씽아 다 잘됐는데 너만 깨어나면 되는데 씽아으ㅏ아ㅏㅏ 힘내!!! 타오는 역시 똑똑하네요!!! 잔머리 대마왕!! 오늘 세삼 종대가 멋있어보였....아니 종대야 평소에 안멋있다는게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생일축하해 종대야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저 나쁜 소장!!! 당연히 사형이지 그렇지 정말 보는 내내 부들부들.....확 그냥ㅋㅋㅋㅋㅋㅋ정말 어떻게 하는 말한마디 한마디가 사람의 화를 돋구져?! ㅓ저저ㅓ저 진짜 사형 안당했으면 저 홧병나서 뒤로 쓰러졌을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거 그거 뭐더라 레즈닌....어......?작가님 첫 초능력작품....그거..그거 텍파도.....힣ㅎ....귀찮게서 죄송해요 ♥
9년 전
독자7
나호
9년 전
독자15
어헝 계속계속 에피소드 보여주세요ㅠㅠㅠ타어 왜이렇게 사소해보이는 큰일들을 해내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 조니니랑 징어 초능력 사용금ㅋㅋㅋ짘ㅋㅋㅋㅋ 이제 이씽이만 일어나면 되는군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치노예요!!!!!!!!!!!와세삼쫑따이능력에감탄해요..역시내남자ㅎㅎㅎㅎㅎㅎ.하하.이씽이ㅠㅠㅠㅠ진심으로괜찮아졌으면좋겠네요걱정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9
라임이에요 ...아..이씨유ㅠㅠㅠ이씽아이러나ㅠㅠㅠ일어나라코ㅠㅠㅠ그리고 애들되게멋져요ㅠㅠ
그리고 사형..잘됐ㄴ요 종대샹일이라그런가 종대가 너무멋있네요 사랑스러운종따이

9년 전
독자10
치킨이먹고싶어요!!!!입니다끄아너무재미있어요ㅠㅠㅜㅠㅜㅠㅜㅠ잘보고가요이글너무재미있어요!!!빨리끝나지않았으면좋겠어요!!!
9년 전
독자11
우리징이에요ㅠㅠㅠㅠㅠㅠ 후 연구소장 사형!!! 축!! 우와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까지 악랄할수가있죠?ㅠㅠㅠㅠㅠㅠ진짜 우리씽이 왜 안깨어나는데요ㅠㅠㅠㅠㅠㅠ씽이 연구소장되야되는데 왜 안일어나냐구요 ㅠㅠㅠㅠㅠㅠ씽이 초능력 없어졌기만 해봐 연구소장 넌 내가 한번더 죽일꺼야!!!ㅠㅠㅠㅠㅠㅠ하진짜 그리고 오늘 다들 멋있..ㅎ.. 맨날 장난치고 그런것만 보다가~..(ㅎ반함) 근데 진짜 연구소장 독하기는 독하네여; 능력억제제를 자기를 상대로 실험했다니; 후..ㅂㄷㅂㄷ 이제 씽이가 깨어나서 연구소장만 하면 딱 완벽!!한데ㅠㅠㅠㅠㅠㅠ씽아 ㅠㅠㅠㅠㅠㅠ얼른일어나줘요ㅠㅠㅠㅠㅠㅠ그래서 연구소장도하고 내가 미는 레징도 보여달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정동이에요!! ㅠㅠㅠㅠ 이씽 ㅠㅠㅠ 아프지마 ㅠㅠ 역시 우리 맥시멈들 짱이다 ㅠㅠㅠ
9년 전
독자16
신데렐라!! 오랜만에 뵈여 작가님ㅠㅠㅠㅠㅠ요즘 인티못들어왔었는데ㅠㅠㅠ잘보고가요!! 정주행하고왔는데ㅠㅠㅠ우리이씽이 어떡해요ㅜㅜㅜㅜ빨리일어나야되는데ㅠㅠㅠ
9년 전
독자17
스파클링이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저번편에 걱정댓글 정말 감동이었어요.. 빨리 감기 나을게요 사랑해요♥으으 그나저나 역시 맥시멈이네요 아주 그냥 능력들이 상상초월!!연구소장이 나락으로 떨어진건 참 잘된일이지만 우리 씽이는...씽이 깨우란말이야! 이 못된 연구소장아!!
9년 전
독자19
와.. 우리 이씽이가 야채인간이라니ㅠㅠㅠㅠ아진짜연구소장때문에거같다ㅠㅠㅠ쟤는진짜능지처참시텨야되ㅠㅠ걍죽이면안된다진짜ㅠㅠㅠ어유퓨ㅠㅠㅠ
9년 전
독자20
ㅜ ㅠ씽아 ㅠ ㅠ빨리연구소장 ㅠ ㅠ어 ㅠ ㅠ ㅠ
9년 전
비회원57.198
레모네이드에요!!
어휴 연구소장 ㅂㄷㅂㄷ 그래도 사형이라니 다행이네여
오늘다들멋지게 나와서 좋네여!!
얼른 씽오빠가 일어나야항텐데ㅠㅠㅠㅠ얼른일어나서 연구소장이되야되는데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비밀의학교 재밋게봐서... 물어보시길래 소심소심하게 써봅니다(수줍)
헝허어허어 벌써시험기간이네여ㅠㅠㅠ건강잘챙기시고 열공!! 재밋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2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 살려쥬세요ㅠㅠㅠㅠㅠㅠ빨리ㅠㅠㅠㅠㅠㅠ오늘 진짜 애들 다 멋있었어요ㅠㅠㅠㅠ특히 우리 피카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연구소장 사형 꼴좋다 ㅌㅌㅌㅌㅌ

9년 전
독자23
씽씽카에요! 원하던 연구소장 자리를 얻었는데ㅠㅠㅠㅠ빨리 깨어나야할텐데ㅠㅠㅠㅠ!!!드디어 연구소장(비속어)이 내려왔네요 씽이가 말하던 대로 연구소장이되서 이성적인 연구를 이끌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25
수조예요!!!으아..씽이가 드디어 연구소장이되다니ㅠㅠㅠㅠㅠㅠ전 연구소장은 진짜..후..ㅂㄷㅂㄷ이제 징어의남자만 남은건가여..ㅎ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짝짝이에요!!!!드디어씽이가연구소장이됐네요!!!!!!!!!!!!자ㅚ발일어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뀨루룽이예요! 씽이가ㅠㅠㅠㅠㅠ 아오 진짜 연구소장ㅂㄷㅂㄷ.. 근데 자기로 임상실험을 하다니.. 연구정신이 투철하다고 해야할지 어쨌든 연구소장은 합당한 벌을 받아서 정말 다행이예요!! 그리고 빨리 씽이가 깨어나서 연구소장으로서 일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씽이 꼭 낫겠죠? 빨리 일어나길..!! 전 시험기간이라서 공부하러갈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8
원피스에요!! 어헝허유ㅠㅠㅠㅠㅠ 요즘 애들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씽이는 얼른 돌아와서 연구소장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드디어 이루는건데..얼른 일어나기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진짜 전 연구소장은 진짜 답이없네요ㅠㅠㅠㅠ ㅇ어어...진짜 작가님 늘 잘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김종대에요ㅠㅠㅠ 와 연구소장 너 진짜 ㅂㄷㅂㄷ... 씽이가ㅠㅠㅠㅠ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 그리고 오늘 종대가 되게 멋있게나왔네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96.33
여유
누가 작가님 보낸다고 그래요!!!(흥분) 안보낼꺼야!! 내옆에 둘꺼야!!! 가면 앙대여 씽아ㅠㅠㅠㅠㅠㅠ 연구소장 됐구나ㅠㅠㅠㅠㅠㅠㅠ 어서 깨어나렴ㅠㅠㅠㅠㅠ 못된 사람들ㅠㅠㅠ 우리 피카피카 종대ㅠㅠㅠㅠㅠㅠ 멋진 뇨속ㅠㅠㅠㅠㅠㅠ 저는 맥시멈썰 계속 보고시푼데에에에에 집착할꺼야!!! 못가게 잡을꺼야!!!(찡찡)

9년 전
독자30
곰탱이에요!!!!!!우리씽이ㅠㅠㅠㅠㅠㅠ레건살이진짜사실이됐네요!!!연구소장ㅂㄷㅂㄷ잘가라
연구소장된거너무너무축하하고 빨리일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타오진짜똑똑한거같아요 완전.. 누가바보라그랬어!!!!
ㅋㅋㅋㅋㅋ종대도 피카츄임에도불구하고오늘짱이었어요 !!!
즐거운주말,행복한종대생일보내세요♥♥

9년 전
독자31
우리 씽이선생님 일어나게해주세요....ㅠㅠㅠㅠ내마음이다아파요ㅠㅠㅠㅠ일어나요ㅠㅠㅠ
9년 전
독자32
체리:)
모야 쟤네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연구소장을 보기좋게 처단시키구 좋은일만 남았는데 왜때무네 씽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종대는 대다내쑴니당...ㅎ 아 텍파..음.. 그 조직엑소!!! 그거짱죠아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33
똥잠입니다!
연구소장!!!ㅂㄷㅂㄷ!!!!! 맥시멈들 오늘
완전 멋있돠!!!! 빨리 이씽선생님이 회복되야될텐데ㅜㅜㅜㅠ

9년 전
독자34
우럭우럭이에여!!! 아....연구소장 격퇴하는데 제가다 속시원하고 맥시멈들 제가 키운것마냥 뿌듯하고!!! 이제 위치도잃고 사형이니 더이상 괴롭히지않겠져 ㅠㅠㅠㅠㅠ 레이도 얼른 깨어나서 활기찬 모습 보고싶네요 흡흡
9년 전
독자35
씽이기 빨리 깨어나야 할텐데요!!! 아 씽이가 아프다니 제가 마음이 너무 아프잖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으허유ㅠㅠㅠㅠㅠ이씽이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마냥비글이엿던애들이멋잇어보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거잇을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저 ㅁㅋㅇ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드디어연구소장그..후..어쨌든사형당해서다행ㅠㅠㅠㅠ오늘완전사이다였어여!!그래도얼른이씽이가깨어났으며뉴ㅠㅜㅠㅠㅠㅜㅠㅠ연구소장되어야지왜누워있어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구금입니다!!!종대오오오오옹ㅎㅅㄴㅎ하지만ㅜㅜㅠ아ㅜㅜㅠㅠ식뮨인간ㅜㅠ
9년 전
독자39
디스녀에여!!!!!연구소장팍씨우리이씽이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ㅠ씽아. ㅠㅜㅜㅜㅜㅜ ㅠㅜㅜ으어어어엉ㅜㅠ ㅜㅜㅠㅜㅜㅜ진짜 저 연구소장을 아우 때리고싶다 하
9년 전
독자40
여리)어으우ㅠㅠㅠㅠㅠㅠ얼마나기다렸는줄아세요~? 씽이가 연구소장이되다니ㅠㅠㅠㅠㅠ내가다 뿌듯하고 기쁘네요 꼭 회복됐으면좋겠는데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8.64
상반관계에여!! 타오를누가 멍청이라했는가..? 타오은근히 멍청한천재같음..! 씽이우뜨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장이나쁜노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씽이꿈도이룰수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징짜 .. 이번편에서 겁나게 멋져부러 bb
9년 전
독자41
이과ㅛㅐㅇ ㅠㅠㅠㅠㅠㅠ 씽아 ㅠㅠㅠㅠㅠ 씽아 ㅠㅠㅠㅠㅠ 내 씽이가 ㅠㅠㅠㅠ 자꺼님 ㅜㅜㅜ
9년 전
독자42
규야예요!! 못된 연구소장도 사라지고ㅠㅠㅠㅠ 레이는 연구소장이 될 수있는데.... 레이만 일어나면 이번 사건은 전부 해결 되는건데.. 하루빨리 레이가 일어나길 바래요ㅜㅠㅜㅠ그나저나 진짜.. 애들이 공부를 허투로 한게 아니였나봐요..ㅎㅎ 종대랑 징어랑 타오랑ㅋㅋㅋ다들 대단하네ㅕ!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43
양양입니다!!!!!식물인간이라뇨ㅜㅜㅜㅜㅜㅜㅜ앙대...ㅜㅜㅜㅜ얼른일어나ㅜㅜㅜㅜ연구소장 자리도 니꺼야ㅜㅜㅜ
9년 전
독자44
영화관에서 포켓몬스터 보고 왔는데...피카츄하고 종대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여...ㅎㅎ 그래서 저구 연구소장은 제가 죽여도 되나여..?(씨익)
9년 전
독자45
달력이에요!드디어 연구소장이 자기가 치룬일의 댓가를 받는군요!근데 우리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일어나서 연구소장이돼서 하루빨리 좋은연구를 해야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쪼~똥~이~~~~~~~~~~~~~~~~~~~~연구소장 좀더사이다를원했는데 그래도 사형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우리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내씽이소중한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1.11
두부에요! 빨리 씽이 깨어나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상바보들 이럴땐 참 쓸만해요 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애들이 멋져보인 순간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독한 연구소장이 사형이라니!!! 와 진짜 난 또 막 하도 독해서 안죽을 줄 알고 ㅂㄷㅂㄷ 애들이 이제 좀 완전히 편하게 살 수 있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흐힝ㅠㅠㅠㅜㅠㅜ이씽이 드디어 연구소장타이틀을 얻었는데ㅠㅠㅜ얼른 깨어났으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48
하리보예여!!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ㅇ앙ㅇ 내 한번 이 똑똑이들이 일 한번 칠줄 알았지!! 완전 잘했어 누가 타오보고 바보래 데려와 이렇게 천재인 바보봄여 씽이가 연구소장이라니ㅠㅠ 빨리 일어나ㅠㅠㅠㅠㅠ큐ㅠㅠㅠ
? 끝이라뇨 네 끝낼 생각 조차하지마세요ㅎㅎㅎ 이렇게 된이상 끝이보면 종인이를 시켜 작가님을 제옆으로 데려와 글을 쓰게할겁니닿ㅎㅎㅎㅎㅎ 그냥 그렇다구욯ㅎㅎㅎ 오래오래뵈여!!

9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 와.. 날이 가면 갈수록 우리 맥시멈이들은 능력이 발전하는 것 같네요!(감탄) 연구소장 꼬시다!!!!!!!! 사형 탕탕!!!!!! 이제 씽이만 일어나면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누가 타오 멍청하다 했어... 대다나다 타어 우이 타어!!!!!! 징어도 너무 멋있었고 특히 종대 너무 멋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우리니니예요!! 저 연구소장 잘됏네요!! 죄값제대로 치루고 죽어서도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제대로 혼좀 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그런데 이씽오빠ㅠㅠㅠ 깨어날수있겠죠? 분명 깨어나서 연구소장 된거 알면 되게 좋아할꺼예요ㅠㅠㅠ 그죠? 오늘 종대 멋있당! 굿굿♡
9년 전
독자50
복통이에요.......... 와 겁나 화나 후.................... 하지만 뭐 사형이니 잘 된거라 생각해요. 이그노어는 등급에 관계없이 막을 수 있다니........후으............
빨리 깨어나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생각할 수록 열받네요
제발 잘 처리 되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Moo입니다! 아우 고놈의 연구소장 드디어 잡혔네요 ㅂㄷㅂㄷ!!!! ㅠㅠㅠ 우리 액희들 너무 멋졌어요 ㅠ 특히 징어가 법 얘기할때랑 우리 카츄카츄피카츄 종대가 협박(?)할때!ㅋㅋㅋㅋ 오늘 너무 우울한날이어서 뭘해도 기분이 안좋았는데 작가님글도보고 사건도 반쯤 해결되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ㅋ!!♥♥♥ 아 정말 스릉흔드그으...스릉흐....
9년 전
독자52
이제 씽이만 일어나면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일어나ㅠㅠㅠ
9년 전
독자53
버블티에요 씽이가빨리깨어나야할텐데요ㅠㅠㅠㅠ그래도 연구소장이없어져서다행이네요 빨리깨어나서 백현이랑얘기도나누길ㅠㅠ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ㅜㅜㅜㅜㅜㅜㅜ씽아ㅜㅜㅜㅜ어서일어나ㅜㅜㅜㅜㅜㅜ씽아ㅜㅜㅜㅜㅜ엉엉우ㅜㅜㅜㅜ망할연구소장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34.224
환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연구소자유ㅠㅠㅠㅠㅠ끝까지 마음에 안드네요 사형이라는 판결을 받았어도, 전혀 안쓰럽지도 불쌍하지도않은 인간이에요. 진짜... 이렇게 읽으면서 분노가 차오를줄이야... 오늘 종대 타오 진짜 멋졌어요ㅠㅠㅠㅠ우리 종따이ㅠㅠㅠㅠㅠㅠ종대 아니었으면 저 연구소장 아직도 활기치고 날뛰겠죠 (부들부들...
그래서 우리 이씽이가 ...우리 연구원님이... 식물인간이라구여???저 망할 연구소장때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아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로님...우리 이씽이 깨어나게 해주세여...힐링힐링~ 하는 우리 연구원님 보고싶어여... 연구소장되야져 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어나라고ㅠㅠㅠㅠㅠ아 진짜 글 읽으면서 울컥해가지고 눈물날뻔했어요...
늘 착한 사람만 다치는 이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씽이 곧 얘드라 나 괜찮아!!!하고 일어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와중에 해외로 보내진 준면이 귀여워서 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좋은 밤되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되세요!!!

9년 전
비회원172.190
모악 앙대여ㅠㅠㅠㅠ씽이가 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연구소에서컵에또뭐넣은거....징어능력이 잇어서 다행이지ㅠㅠㅠㅠㅠ또뭔짓을할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200화라니요♥
200화도아쉬워요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홧팅홧팅빠세잇

9년 전
비회원204.56
이씽아 제발 일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어나는거 맞지?ㅠㅠㅠㅠㅠㅠㅠ오늘 애들 짱멋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갱]갱!!!갱이!!!!내가 드디어!!! 암호닉 목록에 갱이 드디어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진짜 행벅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연구소장 사형이라서 행벅! 이즈 씽이가 연구소장이라 더 행벅! 씽아 이제 일어나기만 하면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연구소장은 해결됐는데 우리 씽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일어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맥시멈은 무서워요..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천하무적?인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 멋져요 멋져 착한 아이들이라 더 좋고! 오늘도 잘 읽고 가요ㅠㅠㅠ항상 재밌네요ㅠ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9년 전
비회원229.237
비회원인데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꼬박코박 챙겨보고있었어요 작가닝...☆혹시 된다면 비회원으로 신청핫ㄴ게요♡
9년 전
제로콜라
비회원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비회원님도 소중한 독자님이랍니다><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49.198
피글렛이에요 호곡 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ㅠㅠ씽아 얼른 일어나요ㅠㅠㅠㅠ너의 꿈이 펼쳐질 차례야ㅠㅠㅠ그나저나 연구소장 잘됐네요! 올레! 그나저나 타오bb 저런데서 머리가 비상할줄이얔ㅋㅋ 종대도! 피카츄! 완전 귀여워요 진짜ㅠㅠㅠㅠ 그리구 짱짱 멋졌슴닼ㅋㅋ!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39.35
누락 대썽ㅅ... ㅠ [거뉴경] 보기 편하시게 고ㅓㄹ호 언에 암호닉 넣었어요!! 번거롭겠지만 넣어주셍ㅅ.......아암호닉신청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르겠슴다....(쭈굴 일케 종대가 멋진 적은 처음이에여 ㄴ 멋져요 제새끼♡♡ 진짜 재믺습니다 검색해도 이글 안떠서 연재그만했나... 우울......했는데...♡ 사랑헙니다 정말로요 진짜 비회원 말고 회원되서 올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9년 전
제로콜라
거뉴경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잌ㅋㅋㅋㅋㅋㅋ저를 배려하셔서 이렇게 괄호안에 넣어주시다니ㅠㅠㅠㅠ감덩이에요ㅠㅠㅠㅠ우리 거뉴경님이 회원이 되는 그날까지 이 글을 연재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여!!!!♥
9년 전
독자56
애기경뚜
식물인간이 이씽이가 식물인간인게아닌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순간진짜놀랐잖아여ㅠㅠㅠ진심 아침드라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수시원서 다넣었어요!!!!!이제자유ㅠㅠㅠㅠ흡 ㅠㅠㅠㅠ근데..눈치가 보린다는게 함정...또륵...☆★

9년 전
독자57
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빛나무
ᅲᅲᅲᅲᅲᅲᅲᅲᅲ시험기간이어서 지금 찾아 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 ᅲᅲᅲᅲᅲᅲᅲᅲ어떡해요ᅲᅲᅲᅲᅲᅲᅲᅲᅲ다시 일어날 수 있는 거 맞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레이야 어서 일어나ㅠㅠㅠㅠ니 꿈이 이뤄져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나쁜 연구소장은 사형이래ㅠㅠㅠㅠㅠ어써 일어나!!!!!!!!!!!!!!!
9년 전
독자60
빨리일어났으며뉴ㅠㅠ
9년 전
독자61
작가님 저 [lobo12]로 암호닉 신청이요!요새 다시 정주행중! 그냥 작가님의 모든 텍파를 주세요 엉엉 작가님 완전 금손ㅠ 절 가지세요 제발ㅠ
암튼 레이는 식물인간인 거죠? 으헝헝헝 이씽아!!ㅠ

9년 전
제로콜라
lobo12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흐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라니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연구소장!난 당신을 저번화에서 말했던것처럼,사지를 찢어가지고 모가지를 꺾어서 코랑 귀만짤라가지고 칼로 다져서 끓는물에다가 넣어버리겠어!아니면 뭐,살만 벗겨내서 뼈를 가루로 갈아가지고 썩은물에다가 섞어서 반죽을해가지고 거기에다가 벗겨낸 살을 잘게다진거를 섞어서 쿠키처럼 오븐에다가 구워버리든지.씽이오빠가 안좋은 소식을 가지고나올것같으니까, 딱!안굶어 죽을정도만 밥을먹이든가 해야지,아니,똑갇이 해줘야겠구나?씽이오빠보고 실험쥐라니..?진짜 태평양한가운데에서 대한민국찾아오고 싶은가봐?아니,그것만으로는 만족할수없어!넌 똑같은 방법으로 죽(여)버리고 싶지만 법적으로 사형이니까 참는거야!알겠어?!이번화 정말 잘보고가요ㅠㅠㅠ저그리고 경수하트입니다.기억력이 나빠서 항상 까먹고 암호닉 안쓰고 갈뻔했네욯 ㅎ
9년 전
비회원55.167
헉헉!!!! 잘 봤습니다 ㅠㅠ 이씽 연구원님 언제 일어나시는 거예요? ㅠㅠ 빨리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염치 없지만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전 [씅]으로 부탁드립니다 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씅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염치없다녀!! 전 마냥 좋은걸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74.17
단해나 입니다!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치유 맥시멈 데려와ㅠㅠㅠㅠㅠㅠㅠㅠ데려오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료거 안되나....?)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나쁜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연구소장은 제손으로 사형시킬껍니다......ㅂㄷㅂㄷ
9년 전
독자63
☆야광별이에요 글 다보고 하ㅠㅠㅠ이씽ㅠㅠㅠ 이러고있었는데 작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안보낼꺼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헬로 암 라떼! 암 유얼 바닐라라떼!!!!!!!!!!!!!!!! 플리즈 웰컴 미..........? 응? 이게 뭐야.......? 여튼 절 맞아달라는 뜻인거는 이해하셨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간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흫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7
이씽이 연구소장이라녀....조으다...ㅋㅋ
9년 전
독자68
오오오 연구소장 드디어 ㅋㅋㅋㅋㅋㅋㅋ 꼬시다 연구소장 근데우리이씽이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럴순엊ㅅ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중입니다!!!! 자까님글은 사랑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흐어어엉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우리 독자님의 댓글은 힐링입니다..♥
9년 전
독자71
슈웹스에요!씽아ㅠㅜㅜㅜㅜ이제너만 털고 일어나며뉴ㅠㅜㅜㅜㅜㅜㅜㅜ외ㅜㅜㅜㅜㅜㅜ제바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가 빨리 깨어나서 연구소장의 자리에 올라야죠! 씽이가 연구소장이라면 진짜 이상적인 연구소가 될거에요!
9년 전
독자73
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식물인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나쁜 연구소장ㅠㅠㅠ 잘됐다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연구소자우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이씽아잏어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5
눈두덩이예요!!!!제가 드디어 시험을 끝내고 돌아왔숨니다ㅜㅠㅜㅜㅠ암호닉 신청한지 얼마 되지도않아 사라지궁ㅎ..그래도 밀린거 한꺼번에봐서 저는 좋다능 다이렉트로 몰아볼것!!!!예헷ㅋ그리고 김종대랑 쯔타오..괜히 맥시멈들이 아니시조..오랜만에 또 판타지보니까 두근두근ㅡㅜㅜ그나저나 우리씽이 언제일어나ㅜㅜㅜㅠ이제 그 쭉빵날리고싶은 소장놈도 사라졌는데..오빠 일어나시조ㅜㅜㅜㅜㅜ엉엉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6
씽아ㅠㅠㅜㅜㅠㅠ 얼른 일어나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7.124
젤리빈이에요!! 연구소장이 처단됐네요!! 작가님 글에선 심각한 상황이 오래안가서 좋아요ㅋㅋㅋ 전 악역에 주인공들이 밀리는게 너무 긴건 싫어하거든요...뭐 길수록 나중에 잘풀렸을때 더 사이다겠지만 그래도 싫어ㅠㅠㅠㅠ 씽이 이제 일어나기만 하면 되는데ㅠㅠ
9년 전
비회원247.124
또 젤리빈ㅎㅎ 아까 못썼는데 앞부분에 종대 진짜 취저였어요ㅎㅎ...제 최애가 종대인건 안비밀ㅋㅋㅋ
9년 전
독자78
일어나 이씽아 제발 ㅠㅠㅠㅠㅠ 너 일어나면 니 꿈 바로 이뤄지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9
아이고씽아ㅠㅠㅠㅠㅠ진짜울겠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아 진짜 씽이 괜찮아야 하는데ㅠㅠㅠ 식물인간이 말이 돼요ㅕ?ㅠㅠ
9년 전
독자81
ㅠㅠㅠㅠ씽아ㅠㅠㅠ일어나라ㅠㅠㅠ
9년 전
독자82
와 복수는 통쾌한데 ㅠㅠㅠ 이씽아 일어나 ㅠㅠㅠ 얼른 ㅠㅠㅠ 왜 그렇게 누워있어 ㅠㅠ 얼른 일어나 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연구소장 됐어...꿈 이룰 수 있어 이씽아 그러니까 일어나...일어나 씽아...현이 상담도 해주고 징어랑도 놀아야지ㅠㅠㅠㅠㅠ우리 종대 진짜 멋있었다....
9년 전
독자84
엥????능력을 이제 못쓴다는건가 뭐지...?그나저나 빨리 깨어나요ㅜㅜㅠ
8년 전
독자85
하.....씽아ㅠㅠㅠㅠㅠ 빨리 일어나서 연구소장 저리에 앉아야지..ㅠㅠㅠㅠ 언제까지 누워있을고니..
8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빨리 깨어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임시 소장은 왠지.....준면이인것 같은데ㅠㅠㅠ
8년 전
독자87
이씽님 어서어서 쾌차해주오 히이이잉 후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0:32 ~ 5/9 1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