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7842l 2

 

 

 

 

 

Ep. 151 재회

 

 

"쨔자잔~ [진짜 맛있겠다. 그치?]"

 

"귀 간지러워."

 

"왜!! 니가 머리 울린다고 해서 바꿨었는데!!"

 

"이건 귀 간지러워."

 

"씨이, 기다려. 곧 바꿔서 다시 해줄게."

 

 

 

짜증낼 줄 알았던 백현이는 의외로 고분고분 내 말을 들어줬다.

포크로 떡볶이 하나를 찍어 건네준 백현이가 자기도 하나 찍더니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시작했다.

 

 

 

"말하고 싶지 않으면 안 말해도 돼. 그냥, 너혼자 끙끙 거리면 힘들잖아."

 

"말해줄게. 끙끙거리기 진짜 힘들었거든."

 

"그래! 잘 생각했어!"

 

 

 

어느때보다 밝게 웃은 백현이. 가만 생각해보니 백현이 동생은 아무말도 안 했었구나.

뭔가 백현이를 보면 은연중에 그런것들이 나오는 것 같았다.

괜찮다고는 하지만, 힘든것이 사실이니까.

 

 

 

"여긴 너무 개방 되어 있으니까, 단둘이 있을 수 있는 곳으로 가자."

 

"우리집?"

 

"너네집에 부모님 안 계셔?"

 

"다 일나가시지. 그럼 우리집으로. 이거 먹고가자!"

 

 

 

떡볶이를 먹는 동안은 상당히 즐거웠다.

워낙 백현이 자체가 밝은 아이기도 하고, 나중에 말할 거니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여러모로 즐겁게 먹고 있는 도중 전화가 울린다.

 

 

 

"여보세요?"

 

-누나 너 어디냐?

 

"왜?"

 

-오늘 형이 일찍 들어오란다.

그때 누나가 형한테 준 가족외식권으로 저녁먹재.

 

"아, 알았어."

 

-어.

 

 

 

전화를 끊고 입 앞으로 온 떢볶이를 받아 먹으니 백현이가 물어온다.

 

 

 

"누구?"

 

"조니니."

 

"왜?"

 

"외식한다고 일찍 들어오래. 어차피 시간 많으니까

저녁쯔음 들어가면 되겠지."

 

 

 

고개를 끄덕이며 하나 더 찍어서 준다.

입에 넣고 오물거리고 있는데 나를 보며 씩 웃는 백현이.

 

 

 

"뭘 쪼개."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4 | 인스티즈

 

"자기는 참 착하게 생겼으면서 입만 열면 상남자야.ㅎㅎ"

 

 

 

식탁 밑으로 백현이 정강이를 때려버렸다.

소리없이 아파하는 백현이에게 상냥하게 말해주었다.

 

 

 

"왜? 그렇다구 내가 이렇게 상냥하게 말하면 또 뭐 잘못 처! 먹었냐며

뭐라고 할 거면서.ㅎㅎ"

 

"아.. 자기야, 이거 진짜 아파.."

 

"아프라고 때린거니까 아파야지. 백현아 아~ 해봐."

 

 

 

마지막 남은 떡볶이를 백현이 입에 넣어주고 일어나니

꿍얼거리며 일어나는 백현이.

 

 

 

"그렇게 많이 아파쬬? 누나가 호오, 해 줄까요?"

 

"됐어. 꺼져. 소름돋아."

 

"거봐. 그럴거면서."

 

 

 

계산을 끝낸 백현이에게 팔짱을 끼며 말했다.

 

 

 

"오래만에 뭔가 되게 편했어.ㅎㅎㅎ"

 

"또 지 기분 좋을땐 애교부리고."

 

"싫으면 정색할게."

 

"아니, 그건 아니고.."

 

 

 

팔짱을 풀러내 자유로운 손으로 내 어깨를 감싼 백현이가

어딘가를 가리켰다. 오? 그때 그 불여우년이네?

불여우년이 우리를 발견한 듯 다가왔다.

 

 

 

"안녕?"

 

 

 

참, 내 주위에는 뻔뻔한 여자들이 많아.

그때 그 패서네이트도 그렇고, 너도 그렇고,

꾸준히 쫑징을 운운하는 달콤이도 그렇고...(한숨)

 

 

 

"하이."

 

"결국 백현이랑 이어진거야?"

 

"아니."

 

"그래? 뭐, 알바 아니구. 이거봐봐."

 

 

 

불여우가 보여주는 사진첩 안에는 종인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있었다.

뺏어들 듯 가져와 자세히 들여다봐도, 아무리 다시 봐도 종인이었다.

 

 

 

"남편의 누나를.. 형님이라 부르던가?ㅎㅎ"

 

"우리 종인이가 여자보는 눈이 이렇게 없을 수가."

 

 

 

아.. 종인아... 누나가 너의 여친까지 관여하진 않을건데..

이 불여우가 이쁘긴 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아...

 

 

 

"앞으로 자주 볼거니까. 친하게 지내자구.ㅎㅎ"

 

"어, 그래. 하하하핳 백현아. 빠르게 가볼까?"

 

 

 

아직도 내 어깨에 올라앉아 있던 백현이의 손을 잡고 걸음을 빨리하니

따라오는 백현이. 아니, 나 진짜 어이가 없네?

앞으로 자주 봐? 난 너무너무 싫거든. 못된 시누이가 뭔지 보여주지.

 

 

 

 

Ep. 152 그와 단둘이.avi

 

 

백현이 집. 처음 와 본다.

어색하게 현관을 들어서서 거실에 앉으니 백현이가 들어와 불을 켜 주었다.

어두울 때는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수많은 술들이 들어있는 유리로 된 장식장.

 

 

 

"모으시는게 취미셔?"

 

"뭐? 아, 술? 어. 모으기도 하고, 드시기도 하고."

 

"오오, 저건 우리집에도 있는 건데!"

 

 

 

익숙한 술병 하나를 가리키니 백현이가 웃었다.

 

 

 

"과일 먹을래?"

 

"엉."

 

 

 

금새 또 익숙해져서 쇼파 위로 올라가 편하게 앉았다.

포도와 배를 가져온 백현이가 바닥에 앉아서 배를 깎기 시작했다.

 

 

 

"내가 깎을까?"

 

"괜찮아."

 

 

 

오오, 진짜 잘 깎는다. 나보다 더 잘 깎아.

 

 

 

"집에서 자주 해봤나봐? 나보다 더 잘 깎아.ㅋㅋㅋㅋㅋ"

 

"일등 신랑감이지? 나는 누가 데려갈려나."

 

"니가 누굴 데려갈 생각을 해야지. 쯧쯧."

 

 

 

포도를 먹으며 혀를 차니 그냥 웃고 만다.

요즘, 백현이 성격이 많이 죽었어.. 옛날 같았으면 노발대발 뭐라고 했을텐데.

백현이가 찍어주는 배를 먹었다. 헐, 개맛있어.. 꿀맛이야..

 

 

 

"진짜 맛있다."

 

"그치? 할머니가 직접 재배한거야.ㅋㅋㅋㅋ"

 

"오오오 너희 할머니 짱이시다!ㅋㅋㅋㅋㅋ"

 

 

 

배 만으로도 이렇게 즐겁다니.. 좋아..ㅎ

이제 슬슬 말해야지. 시간도 별로 없으니까.

 

 

 

"말해줄게 배큥아."

 

"그래. 들어줄게."

 

"근데, 뭘 말해?"

 

"그냥, 담고 있기 싫은 것들. 다."

 

"오오, 그랭."

 

 

 

우선 생각들을 차근차근 정리했다.

백현이는 차분하게 기다렸..

 

 

 

"아 빨리빨리!!"

 

 

 

기다릴 줄 알았다.ㅅㅂ

 

 

 

"나는 다 친구란 말이야.. 근데, 오빠나 찬열이, 경수, 세훈이까지도

다 나를 그렇게 생각 안했다는 거잖아."

 

"그렇지."

 

"타오는, 그래도 나아. 다들 대놓고 그러는데, 타오는.. 저번에도

애들이 나 괴롭힐때 멀리서 하지 말라고만 하고.."

 

 

 

고개를 끄덕이는 백현이.

답답함에 숨을 내쉬며 이어 말했다.

 

 

 

"차라리 한 명이면 괜찮을텐데.. 진지하게 라도 생각할텐데, 한명도 아니고..

나는 가운데서 죽어나는데.. 계속 늘어나고.."

 

"그렇겠네."

 

"그러니까. 뭔가 막, 미안하고. 눈 마주치는 것조차 미안하다 보니까

자꾸 수그러들고.. 다들 예전 같지 않고.."

 

"굳이 미안할 필요 없잖아. 그들이 너한테 미안해 해야지."

 

"종인이도 그렇게 말했는데, 알잖아 내 성격."

 

"그래. 남한테 상처 주는 거 죽도록 싫어하지.

그런 성격 좀 고치라니까. 김종인 봐. 막말 쩔잖아."

 

"ㅋㅋㅋㅋㅋ걔는 교육이 틀려먹었어."

 

"ㅋㅋㅋㅋㅋ니 핏줄이잖아."

 

"잠시만 아니라고 치자.ㅎㅎ"

 

"ㅋㅋㅋㅋㅋㅋ미친다 진짴ㅋㅋㅋㅋㅋ"

 

 

 

뭔가 백현이라서 안심이었다.

중간에 장난쳐도 다 받아주고, 다 맞장구 쳐주고.

계속 내편이고.

 

 

 

"근데 웃긴게 뭔지 알아? 내가 이런 말을 민석 오빠한테도 했었는데.

그날 고백했다고."

 

"ㅋㅋㅋㅋㅋㅋ역시 클래스가 다른 형이지."

 

"ㅋㅋㅋㅋ쇼핑하다가 갑자기 고백하는 오세훈은 또 뭔데."

 

"아, 어젠가 그제?"

 

"응. 아주 따끈따끈한 아이야."

 

"미친다 진짜. 인기 겁나 많네 우리 징어."

 

"이런 인기는 줘도 갖기 싫어."

 

 

 

내 말에 고개를 끄덕이던 백현이가 조금은 진지하게 말했다.

 

 

 

"그래도 우리 징어가 한명이라도 선택해야,

나머지들이 정리를 하든, 잊든 하지 않을까?"

 

"...그게 어려워."

 

"하긴, 너 성격이 그렇지."

 

"어떡할까?"

 

"우선. 너가 말한게 있었으니까 친구 대 친구로 만나. 그러다가보면

너가 설레는 남자가 있겠지. 그때까지도 걔가 널 좋아하면 사겨버려!!"

 

 

 

장난인지 진담인지 모를 말이었지만 그래도 최선책이었다.

...? 아닌가?

 

 

 

"내가 만약 좋아졌는데 걔는 이미 정리했으면?"

 

"운명이 아닌거지. 남친사귀는 걸 포기해.

어차피 넌 우리가 친구잖아. 친구로는 남고 싶은 거 아니야?"

 

"그, 그렇지."

 

"어쨋든 너가 원하는 결론이 나오는 거야. 그렇지?"

 

"그, 그렇네."

 

"끝! 역시, 난 상담가 체질이라니까.ㅎㅎㅎㅎ"

 

 

 

혼자 만족하는 백현이와 뭔가 이상한 나.

맞는 말인데, 왜.. 이렇게 떨떠름 하지..?

 

 

 

"너도 말해줄 거 있다며. 뭔데?"

 

"음, 너가 기억할 지 모르겠는데, 그거 기억나?

저번에 타오 어머님 만나러 갔을 때, 내 동생이 뭐, 그만두라고 말했던거 알지?"

 

"응? 어. 기억나."

 

"사실, 너라서 말해주는 건데. 내 최종목표는 그 새끼들 죽여버리는 거였거든.ㅎㅎ"

 

 

 

웃으며.. 할 말인가..? 역시 백현이 능력이 지수이고 텔레파시인건,

진짜 다행인 거 같아.. 정말..

 

 

 

"근데 만약 그렇게 되면, 난 사형이겠지. 그건 동생을 잃어본 적이 있어서

어떤 느낌인지 아는 내가 해야 할 일이 아닌 것 같더라고."

 

"잘 생각했어. 너 없이는 안돼.."

 

"ㅋㅋㅋㅋㅋㅋ가장 중요한 것은.

징어 너가 진짜 힘들어 할 거 같아서.

워낙 겁도 많고, 칠칠 맞고, 애같아서 챙겨줄 게 많잖아."

 

 

 

욕이야, 뭐야? 죽고 싶다는 유서인가?

어디 줘 터져봐야 다신 그런 말 못하지 아주냥.

잠깐 이라도 진지한가 했더니. 내가 뭘 바래..

 

 

 

"동생이 그거 알고 그만하라 그런거야?"

 

"응. 그런 것 같아. 내가 맨날 찾아갈때마다 말했거든. 똑같이 복수해줄거라고.

이제는 안 그럴거니까 이렇게 웃으며 말하는 거지. 그때는 되게 진지했어."

 

"그래보여.. 너가 저번에 말했지? 니 능력이 그거인 건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르겠다고. 난 무조건 다행이라고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왜? 찬열이도 불안하지 않아?ㅋㅋㅋㅋ"

 

"불안한 걸로 따지면 너가 더 불안해. 이 시한폭탄 같은 놈아."

 

"이 장면 형이 봤으면 누나 분명 맞는다."

 

 

 

뜬금없이 나타난 종인이가 나를 내려다 보았다.

아 깜짝이야 진짜.

 

 

 

"안녕 종인이.ㅎㅎ"

 

"형도 처맞았어요. 누가 단 둘이 있으래."

 

 

 

나를 째려본다. 무섭게..

 

 

 

"아니, 그럴 일이 있었.."

 

"누나 또 약점 잡혔네?"

 

"...그러네..ㅎㅎㅎ"

 

 

 

슬금슬금 딴 곳을 보았다.

그 시선 끝엔 백현이가 있었고 내 눈빛을 받던 백현이가 말했다.

 

 

 

"종인아."

 

"네?"

 

"너가 자주하는 게임 아이템. 현질하면 십만원 넘어가는 거.

너가 맨날 갖고 싶다고 땡깡부렸던 거. 업그레이드 만땅으로 끝낸

초특급 레어 아이템. 이거 솔직히 20만원 넘는 건데."

 

"....그거 왜요..?"

 

"어제 뽑다가 그거 나와서 업그레이드 끝내놨거든.."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4 | 인스티즈

 

"형. 형의 개가 되겠습니다."

 

 

 

바로 쪼그려 앉아 백현이와 눈을 마주치는 종인이.

백현이는 거만하게 뒤로 손을 짚더니 말했다.

 

 

 

"누나랑 나랑 긴히 할 얘기가 있었어.

우리집엔 부모님도 계셨고."

 

"당연하죠."

 

"오늘 하루 징어한테 하는 거 봐서 주던가 말던가 할게."

 

"네. 형님. 일단 좀 늦어서 먼저 일어나겠습니다."

 

"그러도록. 징어야 내일봐!!"

 

"응!!! 고마워!!!"

 

"별말씀을.ㅎㅎ"

 

 

 

손을 흔들다보니 우리집. 오빠와 눈이 마주쳤다.

 

 

 

"오빠 안녕!!"

 

"징어 왔어?ㅎㅎ"

 

"가자!"

 

"종인이가 데려다 줄거야.ㅎㅎ"

 

 

 

참 편리해. 김종인이란 생물은..ㅎ

 

 

 

 

 

 

Ep. 153 가족외식

 

 

"헐.."

 

"왜?"

 

"오빠, 아무리 이게 가족외식권이라지만, 이렇게 좋은 곳을 오다니..

요즘 나 먹을 복이 터졌나봐.."

 

"누나 많이 먹어."

 

 

 

답지않게 해실해실 웃는 김종인만 없었으면 참 좋았겠다.ㅎㅎ

게임아이템에 눈이 멀어서 개가 된 놈이란.. 어디가서 내 동생이라고 하지 말고^^

 

 

 

"웬일이야? 훈훈하고 좋네.ㅎㅎ"

 

 

 

오빠도 종인이가 해실거리니 기분이 좋은가 보다.

정말.. 훈훈하다.ㅎ

 

 

 

"근데 오늘 왜이렇게 일찍 왔어?"

 

"일이 일찍 끝나서!ㅎㅎㅎ"

 

"오오, 웬일이야.ㅎㅎㅎ"

 

"누나 이것도 먹어."

 

 

 

좀 꺼져.

계속 입밖으로 나오려는 말을 참아냈다.

그래도 오랜만에 누나 취급 해주는데, 즐겨야지.

 

 

 

"근데 오늘 진짜 종인이 왜이래?"

 

"오늘따라 누나 취급 해주고 싶어서."

 

"그게 뭐지..?"

 

 

 

이해 안된다는 표정을 한 오빠가 우리를 번갈아 보았고,

차마 게임아이템때문에.. 라고 말할 수는 없어 웃기만 했다.

오빠도 좋은 게 좋은 거라 생각하는지 그냥 웃어 넘겼고 우리는 계속 나오는

코스 요리를 맛보며 감탄을 했다.

 

한참 정신없이 먹고 있는데 문자가 왔다.

 

 

[자기야 종인이한테 여친이랑 헤어지라 그래

아무리 생각해도 좀 아닌듯;;]큥큥큥이♥

 

 

아이씨. 변백현이 저장해 놓은 거 바꾸던가 해야지. 볼때마다 놀라네.

아 그러고보니.. 우리 조니니.. 누나를 아주 실망시켰었지...

 

 

 

"종인아, 이런 자리에서 이런 말 하긴 좀 그런데.."

 

"무슨 말 하려고?"

 

"여자는.. 가려 사겨야 돼."

 

"뜬끔없이 뭐야. 내가 알아서 해."

 

"너무 여자 외모만 보지 말구.."

 

"예쁘면 좋지 뭐. 안 그래 형?"

 

"그럼!"

 

 

 

뭘 좋다고 그렇다고 하고 있어?

이놈의 김형제들이 단단히 돌았나.

 

 

 

"아, 맞다. 알았어 누나. 가려 사귈께."

 

 

 

좀 꺼지라고^^

 

 

 

"진작에 그러지! 얼마나 보기 좋아.ㅎㅎ"

 

 

 

오빠만 좋은 거라고. 나는 지금 기껏 비싼음식 집어 넣은 거

다시 나오려고 한다고..

 

 

 

"아 맞다. 얘들아. 그거 조심해.

오빠가 뉴스로 봤는데, 요즘 신종 사기가 유행이라더라."

 

"신종 사기?"

 

"페이스 오버들을 이용해서 신종 사기를 친다는데. 몰라.

아무튼 조심해야되 징어야ㅠㅠㅠㅠ오빠는 우리 징어가 너무 걱정된단다ㅠㅠㅠㅠ"

 

"종인이는!!?"

 

"종인이는 그럴 일이 없잖아ㅠㅠㅠ워낙 손이 안 가는 아이야ㅠㅠㅠ

알아서 잘 하잖아ㅠㅠㅠㅠ근데 우리 징어는 손이 많이 가잖니?ㅠㅠㅠㅠㅠ"

 

 

 

가끔 오빠를 보면.. 욕을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다.

그때마다 종대 패듯 패고 싶은데.. 오빠라서 참는다.

오빠라서 참는다 = 오빠만 아니면 XXX해서 XXX해버린 다음 XXXX해버릴 것이다.

 

 

 

 

 

Ep. 154 연구원보다 점쟁이어때?

 

 

밥을 다 먹고 부른 배를 두드리니 오빠가 귀엽다며 웃었다.

물론 김종인이 혐오스럽다는 표정으로 우리를 봤지만 별 신경은 쓰지 않았다.

차라리 저게 익숙하니까.

 

 

 

"근데 징어 어디 다녀온거야?"

 

"응? 나?"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4 | 인스티즈

 

"응. 설마, 남자랑 단 둘이 집에 있었다는 어마무시함은 아니겠지?"

 

 

 

뭐야, 오빠 뭐지? 뭐야? 어떻게 알아?

김종인을 쳐다보니 자기도 모르는 듯 커진 눈으로 어깨를 으쓱했다.

 

 

 

"하긴, 우리 징어가 그럴리 없지.ㅎㅎㅎ"

 

 

 

단순히.. 촉.. 인거죠..?

순간 진짜 등골이 오싹했네. 어유, 무서워라..

팔을 부비는데 문자가 왔다.

 

 

[너가 좋아하는 카페로 나올 수 있어?

나 경수 이거 아빠 폰]

 

 

으잉? 오빠와 종인이를 힐끔보다가 답장을 보냈다.

 

 

[급한일?]

 

 

역시나 도경수 답게 즉답이 온다.

 

 

[딱히 그건 아니고. 커피 마시고 싶어서]

 

 

개 뜬금. 아, 뭐.. 오늘 있었던 일 때문에 할 말 있나보다.

 

 

 

"오빠! 종인이랑 먼저 가. 나 갑자기 약속 잡혀서."

 

"지금 시간이 몇시인데..!"

 

"안녕~!!!"

 

 

 

그냥 파닥거리며 손 인사를 하고 빠르게 달렸다.

아직 8시구만 뭘!!! 김종인은 11시에 들어와도 들어왔구나..

하면서 왜 나한테만 그래!!! 서러움 폭발해서 길 한가운데서 땅 퍽퍽 차며 걷다가

급 쪽팔림이 몰려와 바르게 걸어갔다고 한다..

 

카페 안으로 들어섰다.

저 구석에 경수 뒷통수가 보였다.

시계를 확인하는 듯 자꾸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경수.

 

 

 

"경슈야!!"

 

"아, 놀래라."

 

 

 

놀란 거 맞지? 놀란척이니..?

 

 

 

"무슨 일이야?"

 

"그냥, 보고 싶어서."

 

"그래. 그런가 보다."

 

"뭐하다 왔어? 금방왔네?"

 

"밥먹다가. 오늘 외식했거든.ㅎㅎ"

 

 

 

맞은편에 털썩 주저 앉아 등받이에 기댔다.

그거 조금 뛰었다고 힘든 거 보소. 체력 진짜 꽝이구만.

 

 

 

"왜 불렀어?"

 

"보고싶어서라니까?"

 

"진짜? 단지 그 이유?"

 

"응. 단지 그 이유."

 

"너도 참, 대단하다."

 

"그러게. 진짜 대단하지? 그동안 어떻게 참았나 궁금할 정도야."

 

"너 자신이면서."

 

 

 

그냥 웃고 마는 경수를 보았다.

....뭔가 좀 이상한데?

 

 

 

"있잖아. 정말 죽어도 난 아니야?"

 

"...뭐?"

 

"진짜, 정말 죽어도 난 아니냐고."

 

"너, 뭐.. 술 마셨어?"

 

 

 

고개를 젓는다.

얘 뭐지? 경수 아닌 것 같아. 이상해. 무서워.

 

 

 

 "난 너가 이렇게나 좋은데, 왜.. 난 아니야?"

 

"갑자기, 너 왜 그래?"

 

 

 

식탁 밑으로 통화기록에 들어가 아무거나 눌러 전화했다.

손이 덜덜 떨려서 맞게 들어갔는지도 모르겠지만 우선 통화버튼을 눌렀다.

핸드폰을 뒤집어서 테이블위에 올려놓으며 말했다.

 

 

 

"무슨 일 있었어, 경수야? 왜 갑자기 카페로 불러낸거야?"

 

"아니, 딱히 그건 아닌데.. 그냥, 힘든일들이 겹쳐서.."

 

"힘든일? 무슨 일인데?"

 

"이런저런일, 아빠가 회사 짤렸거든."

 

 

 

아..? 핸드폰을 다시 들어서 아래에서 끊어버렸다.

아, 진짜 힘들겠네. 근데, 너 하나만으로 분명 집안이 돌아갈텐데..?

 

 

 

"사기 당하셔서."

 

 

 

사기도 당했다고..? 무슨 일이 있던거야..

너네집 되게 화목하고, 막 그런데..

 

 

 

"모르겠다. 미안, 너 불러내서 괜한 말 했네."

 

"아니야!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

 

"아니야. 미안."

 

 

 

고개를 숙이는 경수. 얼마나 힘든거야..

맨날 너가 날 위로해서 난 널 어떻게 위로해야 될지 모르겠어.

옆 자리에 앉아서 등을 토닥였다.

급 나에게 안기는 경수. 당황스러워서 잠시 갈 곳 잃었던 손을

경수 등에 대고 다시 토닥였다.

 

 

 

"괜찮아, 괜찮아 경수야."

 

 

 

내 품에서 빠져나온 경수는 촉촉해진 눈으로 나를 보았다.

아, 진짜 이런 상황에 이런 생각하면 안 되는 거 아는데,

왜 이렇게 청초하게 생겼냐.

 

 

 

"괜찮아?"

 

 

 

괜히 그런 생각 한게 미안해져 안부를 묻는데

다짜고짜 내 얼굴을 손으로 감싸더니 다가왔다.

너 힘드니까 한번만 봐줄게.란 생각으로 눈을 감는데, 루한쌤 목소리가 들린다.

 

 

 

"너 뭐야 이 개새끼야."

 

 

 

갑자기 훅 멀어진 숨결.

눈을 뜨고 앞을 보니 머리채가 잡힌채 비열하게 웃고 있는 경수가 보였다.

뭐야? 경수의 머리채를 잡고 있는 손을 따라가니 보이는 것은 루한쌤이셨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4 | 인스티즈

 

"너 뭐냐고 묻잖아 이 시발새끼야."

 

 

 

쌤 왜 욕을..?

상황을 보면서 이해하려고 애썼다. 핸드폰을 뒤적이니

루한쌤에게 전화를 걸었었나보다. 이해가 안 된다. 쌤은 왜 저렇게 경수를 막 다뤄?

이게 뭐야?

 

 

 

"쌤! 경수잖아요!!"

 

"이새끼 경수 아니야."

 

 

 

경수가 아니라고? 누가봐도 경수인데?

 

 

"페이스 오버들을 이용해서 신종 사기를 친다는데. 몰라.

아무튼 조심해야되 징어야ㅠㅠㅠㅠ오빠는 우리 징어가 너무 걱정된단다ㅠㅠㅠㅠ"

 

 

오빠.. 진짜 점집차릴래? 나 지금 진지해.

어떻게 이날 알 수가 있어? 진짜 그 신종사기야?

그래!! 경수가 그런 말을 할리가 없지!!!"

 

 

 

"멱살 좀 놓지. 아프네."

 

 

 

경수의 얼굴로, 경수의 목소리로 말하는 남자.

그러나 경수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는 건, 비열한 웃음이었다.

내가 경수를 안 후부터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표정으로 루한쌤에게 말하고 있었다.

 

 

 

"아프라고 잡은거잖아. 너 징어한테 뭔짓했어,이 미친새끼야."

 

 

 

잔뜩 격앙되어 있는 루한쌤의 목소리가 카페에 울렸다.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

 

 

 

"똑바로 말해. 나 진짜 너 죽일수도 있어."

 

 

 

....쌤? 아 맞아. 쌤 능력 위험해.

 

 

 

"루한쌤..?"

 

 

 

내 부름에 나를 보신다.

흔들리는 눈빛이 나를 살피고 있었다.

잔뜩 힘을 주어 핏줄이 서 있던 팔.

곧 힘을 풀고는 완벽히 내 쪽으로 몸을 돌려 나를 살피신다.

 

 

 

"괜찮아? 이 새끼가 뭔 짓 한건 아니지?"

 

"네, 아니에요. 걱정마세요.. 쌤!! 뒤에..!!"

 

 

 

미친놈이 의자를 들어올려 쌤을 가격하려고 했지만,

쌤은 알다시피 염력 AA등급.. 의자가 어디에 걸린듯 멈춰섰고

천천히 뒤를 돈 선생님이 한글자 한글자 힘주어 말했다.

 

 

 

"여긴, 사람이 많으니까. 나갈까?"

 

 

 

역시.. 쌤은 조직에 더 가깝죠...

 

 

 

 

 

Ep. 155 아 서러워 찡찡찡

 

 

밖으로 나온 선생님은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주먹으로 경수의 명치를 때렸다.

아, 경수 아닌데.. 뭐라 불러.. 짜가? 그래, 짜가.

명치를 맞은 짜가가 맞은 명치를 잡으며 무릎을 꿇었고,

발 뒤꿈치로 등을 내려친 쌤이 엎어진 짜가에게 차근히 말했다.

 

 

 

"우리반에 하나뿐인 홍일점이거든. 그래서 내가 많이 아껴요."

 

 

 

짜가는 고통이 심한지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근데 어디서 감히 입술을 들이대. 빡치게."

 

 

 

발로 짜가를 굴린 루한쌤은 쪼그려 앉아 짜가를 내려다보았다.

짜가가 맞는데.. 경수야.. 누가 봐도 경수야.. 우리 경수.. 내가 다 아플려고 한다..

 

루한쌤은 뒷모습이여서 안보였지만, 짜가의 표정은 아주 잘 보였는데.

짜가의 입이 점점 벌어지더니 경악에 가득찬 표정으로 쌤을 보았다.

 

 

 

"잘 알겠지? 이만 가볼게."

 

 

 

일어선 루한쌤이 다가왔다.

무... 무슨 말을 하신거에요..?

 

 

 

"괜찮아?"

 

 

 

애들도 안 괜찮을 틈을 안 주는데, 쌤도 안 주시는 군요..

 

 

 

"네.."

 

"위험할 뻔했잖아. 내가 얼마나 놀랐는 줄 알아?"

 

"죄송해요.."

 

"괜찮아. 놀랐을텐데, 뭐라도 마실래?"


"네? 아, 제가 사드릴게요!"

 

 

 

쌤은 그저 웃으시며 아까 그 카페로 들어가셨다.

쭐래쭐래 따라들어갔다.

 

 

 

"뭐 마실까, 징어 너는?"

 

"저요? 전 아이스초코요."

 

"아이스초코 두 잔 주세요."

 

 

 

지갑을 꺼내는데 뒷 주머니에서 카드를 꺼내시는 쌤.

 

 

 

"아 왜요, 내가 살려고 그랬는데."

 

"어떻게 얻어먹냐. 명색에 선생님인데."

 

"그래두요.."

 

"괜찮아. 다음에 얻어먹지 뭐."

 

 

 

근처에 앉은 쌤은 앞자리를 가리켰다.

그 자리에 앉으니 몸을 앞으로 기울이며 은밀한 무언가를 말하듯 말하는 쌤.

 

 

 

"아무나 함부로 믿지말자."

 

"넴.. 근데 쌤 경수 아닌지 어떻게 알았어요?

전 완전 깜빡 속아 넘어갔는데."

 

"전화 받기 바로 직전까지 경수랑 있었거든."

 

"경수만 치킨 사준 건 아니죠?!"

 

"무슨. 가정 방문 중이었어. 곧 너네집도 갈거야."

 

"아, 그래요?ㅎㅎㅎ"

 

"백현이랑 찬열이 다음이 너야. 알았지? 준면이한테 말해놔."

 

"..? 벌써 말 놨어요?ㅎㅎㅎㅎ 편하게 지내니까 좋네요!"

 

"어? 아, 나이도 비슷하고, 그때 이야기 해보니까 편하드라고."

 

"전 좋아요! 편하게 지내요!

안 그래도 우리오빠는 친구가 이씽오빠밖에 없는 것 같아서 마음에 걸렸거든요.ㅎㅎ"

 

"친구 많아. 많겠지."

 

"말이라도 고맙네요. 워낙 어려서부터 우리만 위해주던 오빠라서,

교우관계가 걱정됬거든요."

 

"착하네. 준면씨가 알면 기쁘겠어."

 

"아직 완전히 친해진 건 아닌가봐요. 꼭 완전히 친해져요!

우리 오빠랑 짱친 먹으세요."

 

 

 

내 엄지를 보며 그냥 웃어버리는 쌤을 보았다.

괜히 이상했다. 항상보던 웃음인데, 왜죠..?

 

직원이 나왔다고 말했고 그것을 손에 들고 카페를 나왔다.

 

 

 

"근데요.."

 

"응?"

 

"쌤 여자친구 있으시다구요?"

 

"ㅋㅋㅋㅋㅋ없어."

 

 

 

확답을 한 쌤은 멈춰서서 나를 내려다보았다.

 

 

 

"징어는?"

 

"저야, 없죠. 아직 누군가를 사귀고 싶은 마음도 없어요."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걸었다.

요즘 밤에 으슬으슬해서 아이스초코 먹으니까 좀 춥네..

팔을 쓱쓱 문지르고 있는데 쌤이 어깨를 감싸왔다.

 

 

 

"그러게 왜 추운데 그걸 먹어."

 

"맛있잖아요."

 

"못말린다 진짜."

 

 

 

더 꼭 붙어서 따뜻하게 해주시는 쌤.

달아오르는 얼굴을 감추려 땅을 보고 걸었다.

괜히, 설레냐.

 

 

 

"징어야."

 

"네?"

 

"생각해보니, 쌤 여자친구 있는 것 같아."

 

"아, 그래요? 결혼해요? 언제하게요?"

 

"아직 그정도는 아니고. 아무튼 그렇다고."

 

"축하해요! 아.. 박찬열이 빨리 솔탈해야 나도 할텐데."

 

"...그러게. 다왔다. 들어가봐."

 

"넴. 안녕히가세요!"

 

"응."

 

 

 

괜히 쿡쿡 쑤시듯 마음이 아파왔다.

그래, 쌤 외모에, 공무원에, 능력에. 진짜 완벽하네.

아 짜증나. 아 몰라. 몰라몰라몰라!!!!

 

 

 

"징어야 지금 몇.."

 

"몰라!!!"

 

 

 

방으로 들어와 침대로 몸을 날렸다.

빼꼼 문을 열고 들어왔던 오빠가 눈치를 살폈고

난 그런 오빠에게 말했다.

 

 

 

"10시!!! 미안해!! 다음엔 일찍 오면 되잖아!! 흐어어엉!!" 

 

 

 

괜히 서러움이 폭발했다고 한다..

 

 

 

 


텍파관련 공지

+안냐세요 독자님들!!! 추석은 재밌고 안전하게 보내셨나요?!

전 정말 안전하고 재밌게 보냈숩니다! 아직도 배가 불러요..ㅎ

 

 

++오늘은 텍파관련 자세한 공지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전 암호닉 여러분들만 메일링해드릴거예요! 2014.09.10 오후 7시까지만 암호닉 받을거구요.

그때 신청해주신 분들만 드릴려고 합니다! 좀, 야박하다고 볼 수 있겠지만.. 메일링할거라서요..ㅎ

텍파는 에피소드가 200화 달성하면. 그때 따로 공지를 올려드릴테니 그곳에다가 메일을 적어주시면

하루나 이틀? 늦어도 3일 안에 메일링을 끝낼거에욯ㅎㅎㅎ 이상 텍파 관련 끝!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용!ㅎㅎ

 

 

+++꼭꼭!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신청 한 줄 알았는데, 안올라가 있으면.. 텍파를...ㄷㄷㄷ(ctrl + f로 찾으시면 편리해용!)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라임/상반관계/냐옹/김종대/우리징/모악/뭉이/Moo/홈매트/여리/여유/자바칩/선물/행쇼/지로뱅/판다/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나호/양양/오센/레모네이드/첸싱머신/ji

꼭!! 확인하셔야 되요!! 저 메일링 때는 야박해질거니까..ㅎ 절대.. 마음 약해지지 않을 거예요.. 네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4  247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9년 전
독자8
오모오모ㅠㅠ 또다시 1등이라니ㅠ 지금까지 폐인짓만 하던 나래기가 급 다행스러워지네욯ㅎ그나저나 루한이를 좋아하는건가(ㅇㅅㅁ) 경수가 페이스오버를 이용한 신종사기꾼일줏야..! 진짜 경수인줄 알았는데 폰으로 전화를 건건 신의 한수?!
9년 전
비회원96.33
2등!
9년 전
비회원96.33
여유입니당! 루하니 여친이 나★ 죄송해요 손에 든 돌부터 내리고 얘기합시다(다급) 그 돌은 저기 경수를 사칭한 페이스오브한테 던지면 된답니다ㅎㅎ 우리 징어 전화해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우리 니니...여친...? 불여우가 여치니요...? 이 모든건 작가님만 아는 비밀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궁금해서 잠 다잤어 엉엉
9년 전
비회원172.190
모악 오예 안자길 잘했슴다 ^0^ 선댓!
9년 전
독자2
암호닉 씽씽카로신청할게요!(다급) 사실 몰래 가끔댓글달고 웃으면서 나갔는데 텍파라니!..속물끼가보이죠ㅠㅠ나란독자ㅠㅠ그런데 징어마음이 루쌤을 향한거같은건 나의 궁예인것인가.. 근데 루쌤 참 멋있다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씽씽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으잌ㅋㅋㅋ속물이라녀ㅠㅠㅠㅠ이렇게 친해지고 그러는거져><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38.64
상반관계에요! 페이스오버소리하고 경수가만나자할때부터 뭔가낌새가 요상하다ㅏ싶더니 진짜 페이스오버였다 ㅂㄷㅂㄷ... 루쌤 짱멋져...bb
9년 전
독자3
오랜만에 온 세젱빛입니다ㅠㅠ 그간 안녕하셨어요ㅠㅠㅠ? 쓰차가 걸렸다가 한동안 잊고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폭풍으로 열심히 보고왔습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으이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이게 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쓰차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반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실 3편연재할때부터 보고있었는데 암호닉신청은 민망해서 안하고있었는뎈ㅋㅜㅜㅠㅠ잘보고가여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제로콜라
반스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민망하다녀~ 이렇게 친해지고 그러는거져><ㅎㅎㅎㅎㅎ나랑 친하게 지내요!ㅎㅎㅎ
9년 전
독자67
헉 친해진다닣ㅎㅎㅎㅎㅎ넹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5
어머..암호닉(시동)다급하게 신청합니다 ...흡 맨날 글읽고 댓글 쓰고 나갓는데 암호닉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지금에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내가왜 고민을 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편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시동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지금이라도 해주셔서 좋네여ㅠㅠㅠㅠㅠㅠ친하게 지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테라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ㅜㅠ제가죄송해여ㅠㅠㅠㅠㅠ처음부터끝까지항상 보고있었지만 암호닉은 신청안했었는데 ㅠㅠㅠㅠㅜ제가이기적인못난독자입니다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테라피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기적이고 못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이쁜 내 독자님인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빛나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암호닉 이쁘네요!!bbㅎㅎㅎㅎㅎㅎ뭔가 빤짝빤짝★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으아닛! 암호닉 신청안하고 봤는데에에에ㅠㅠㅠ 찡찡 해야겠네욥! [예헷] 으로할게요!!
9년 전
제로콜라
예헷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제 예헷님께는 텍파가 있숩니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구금입니다!!!텍파...제가꼭가지겠습니다!!ㅋㅋㅋㅋ아진짜..루한이없었으면무슨일이생겼을지..ㅜ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구금님의 의지가 보이는 댓글이었네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양양]징어 마음이 루한으로 기운건가요?좋닿ㅎㅎㅎㅎㅎㅎ저는 언제나 루징을 밀어왔어욯ㅎㅎㅎㅎ루징 화이팅!!!!!!
9년 전
독자12
미카엘이에요!!!!루한쌤 여자친구...누구져......누굴까여....?으잉ㅜㅜㅜㅜ여준가..??여주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한 이런...★(이러쪽엔 저의 눈치가....ㅎ)근데 경수ㅠㅠㅠ경수기아니라니ㅠㅠㅠ징어가 전화를 걸어서 다행이에요ㅠㅠ이새벽에 글을읽다보니 저도 아이스초코가 급땡겨욬ㅋㅋㅋㅋㅋㅋ내일 카페가하려나.......(눙물)
9년 전
제로콜라
크 카페는 365일 개장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미카엘님도 찬성하죠?! 오랜만에 민트초콜렛칩플렛치노가 땡기는 낮이네요(부끄)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
암호닉 꾹꾹으로 신청할게요~~ 오늘은신알신울리자마자왔더니 조회수1!! 그나저나 루한이 짜가한테므ㅓ라한거죠??
9년 전
제로콜라
꾹꾹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오오! 조회수 1!!!!ㅋㅋㅋㅋㅋㅋㅋ첫독자님이셨네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
두부에요! 루한쌤이랑 떡밥이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제 취향을 너무 잘아셔ㅠㅠㅠㅠㅠㅠㅠ 징어 쌤 여친 있는 것 같다고 하니까 질투하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넌 루한쌤을 좋아하는거야!!!! 그런거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루한쌤하고 이어지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이스 오버라니 무서운 능력이에여....ㄷㄷ 그래도 다행이에요 구하러 와줘서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두부님의 취향을 저격하고 탕탕한 나란 작가><ㅎㅎㅎㅎㅎㅎ루징은 다른 애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어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
[이과생] 신청할게여 !! 어우 텍파 텍파 !!! 간쟈해랼 ㅎㅎ 근데 작가님 다른글들은 텍파하실생각 없으세여? 저는 개인적으로 그 ㅋ카톡시리즈 좋아해서요 ㅜㅠ 그거 빌라생활 그거요 ! 텍파만들기 힘드실건데 음.. 개인적으로는 그게 너무 재밌어서 재탕 3번은 했거든요 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이과생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오 다른글들이요? 흠, 우선 알겠습니다! 만들어보다가.... 안될것같으면.. 눈물을 머금고 이과생님께 말씀드릴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넹 !
9년 전
독자16
강우입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도 바쁘고 저도 바쁘고 .. 어쨌든 백현이는 좋은 상담사 ㅋㅋㅋㅋㅋ 명쾌한데 찝찝하네요 . 백현이 말 대로 가면 왠지 루한이랑 ㅋㅋㅋㅋㅋㅋㅋ 어 좋은데요 ? ㅋㅋㅋㅋㅋㅋㅋ 루한이도 멋진 남친이 될 것 같네요 . 학생들하고 치일 일도 없고 싸움에 특화된 초능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경수 짜가 ! 나쁜 .. 하마터면 큰 일 날 뻔 했네요 ㅜㅜ 여주한테 무슨 일 생기면 .. 하 .. 끔찍하네요 ㅜㅜ 가뜩이나 홍일점인데 말이죠 맥시멈들이 ( 특히 경수가 ) 울었겠죠 ? ㅜㅜㅜ 다행입니다 . 이럴 때 보면 루한이 그 뭐더라 슈퍼맨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의미심장하게 여자 친구 생긴 것 같다는 말 . 여주 겠죠 ? 는 저의 망상 .. 아무나랑 행쇼했으면 ㅜㅜ 그런데 종인이 그 여자 친구 아닌 그 아이는 복선인가요 ? ㅜㅜ 아 저런 아이를 종인이가 .. 안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그 걔도 혹시 페이스 오버 아니에요 ? 종인이가 .. 저는 종인이를 믿습니다 .. 그러고보니 왠지 여주가 경수 피하는 거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경수보면 원망하든지 .. 여주라면 그럴 수도 .. 넹 이번 편도 잘 봤어요 ㅜㅜ 재밌었습니다 ㅜㅜ 그럼 다음 편에서 봬요 !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
9년 전
제로콜라
우리 강우님도 휴일 잘 보세요!! 비록... 얼마 안남았지만...ㅜㅜㅜㅜㅜ 바쁜 시간에 이렇게 항상 들려줘서 힘이나는 댓글을 달아주시는 강우님은 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7
뭉이에요!!!
뭐야ㅠㅠㅠㅠ루한이가 뭐라 한거죠...아 궁금래ㅠㅠㅠㅠㅠㅠ막막 내 여자친구한테 장난쳤다간xxx에xxxx하고xxxxxxx해버린다 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머야 궁금해ㅠㅠㅠ근데 진짜 징어도 징어나름데로 힘들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나같으면.....우리 일처 다부제 할래라고 권해볼텐데...허허
자까님...텍파는.........L.O.V.E.......♡

9년 전
제로콜라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응용력 짱이네요 뭉이님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텍파는 사랑이에요...? 진작할걸 그랬나봐요...ㅎㅎㅎ
9년 전
독자70
전 텍파라면 언제라도 기다릴 수 있어요...♡
9년 전
독자18
우리현이!!와아아아ㅏ아아아아텍파다♥♥♥♥일단 이번화 대박 ㄴㅜ서웠어요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세상 흉흉해라....루한쌤도너무멋잇럿지만 그래도 ㅋㅋㅜ서워요ㅠㅠㅠㅠㅠ어쨌든 내사랑 너의사랑 텍파는 울 자까님이 주실텍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욥♥♥♥♥♥♥
9년 전
제로콜라
우리현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이라도 당장 드리고 싶지마뉴ㅠㅠㅠㅠㅠㅠ아직 완성하지 못해서요ㅠㅠㅠㅠㅠㅠ200화때까지만 기다려 줄 수 있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허류ㅠㅠㅠㅠㅠ위에 말을 제대로 이해못했던거같네요ㅠㅠㅠㅠ당연히 기다리죠♥완젼설레요 기다리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19
우리징이에요! 아니 우리징이 신종사기에 낚이다니!! 그래도 하필 딱 루하니가 와줘서 다행이네요ㅠㅠ 근데 루한쌤은 대체 뭔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야.. 애인 있댔다가 없댔다가 내가 다 궁금하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경수 페이스오버 후.. 감히 우리 소중한 경수를 따라했어 ㅂㄷㅂㄷ 루한쌤이 안때렸으니까 내가 때릴까!!?!! 후.. 제대로 맞아봐야 제대로 정신 차리지!!! 근데 루한이가 대체 뭔 말을 했길래 그렇게 놀랐?을지.. 아.. 궁금해미침..끙_끙 진짜 루한이는 선생님 안 같다니까ㅋㅋㅋㅋㅋㅋ 교사자격증 있는거 맞죠..?(의심)ㅋㅋㅋㅋㅋ 근데 백현이 진짜 회유잘한다..ㅎ.ㅎ... 종인이 갖고놀기 잼! 근데 백현이가 죽인다고 했을때 소오름.. 그때 타오어머니께서 한 말이 그런.. 순둥순둥한사람이 더 무섭다던더ㅣ 백현이가 그럼ㄴ경우였어..! 그래도 마음 고어서 안심이다ㅠㅠ 진짜로 우리징말에 백번공감ㅋㅋㅋ 백현이가 공격하는 그런 3능력이었으면...소오름.. 작가닝이 백현이만 원래 초능력인 빛을 안 주신 이유인가여..? 그리고 종인아.. 여자 ㅇ아무나 사귀면 어떡해ㅠㅠ 너 아무리..하.. 제발 아니길 바랏게...ㅠㅠㅠ 그런애는 아니야 때찌때찌
9년 전
제로콜라
루한이의 교사 자격증을 찾기 위한 파티원을 모집합니다!!ㅋㅋㅋㅋㅋㅋ우리징님 빨리 껴요!!ㅋㅋㅋㅋㅋㅋ 백현이 초능력이 빛이 아닌 이유가 뭔지 아세요...? 딱히 빛으로 할 소재가 없었기 때문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루한이 교사자격증 찾으려다가 루한이한테 맞ㅣ는 않겠죠..?(두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빛 초능력이 많이 쓰임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잠깐 들긴했는데.. 진짜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빛이였다면 학교를 정전시키고 놀았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꾸르잼ㅠㅠㅠㅠㅠ페이스오버라니 페이스오버를해서 무슨 짓을하려고!!!암호닉삐약몬스터로신청할게요!루한쌤
9년 전
제로콜라
삐약몬스터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우왕 암호닉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
모카입니다.
크항ㅜㅜㅜ므ㅓㄴ가ㅜㅜ징어ㅜㅜㅜ 루한이헌테ㅜㅜㅜ감정을 느끼는듯한데ㅜㅜ아닌가? 뭔가ㅠㅠ 경수같기도하고ㅠㅠ 아님 백현이?? 음.. 백현이는 그저 상담사만 하는건지ㅠㅜㅜ
참ㅋㅋㅋㅋㅋ 준면오빠만아니라면이라닠ㅋㅋㅋㅋㅋㅋ 도대쳌ㅋㅋ 종대에겤ㅋㅋ어떤 타격을 주기엨ㅋㅋ징어얔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엄청난 타격을 거의 매일 입는 종대는... 그저 애잔할 따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82.168
[아몰레드] 암호닉 신청해요!

텍파 놓친칠수없으

9년 전
제로콜라
아몰레드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잌ㅋㅋㅋㅋㅋ다시 없을 절호의 기회입니다(악마의속삭임)ㅎㅎㅎ
9년 전
독자22
치노예요!!!!진짜페이스오프를해서징어한테그럴줄은....ㅠㅠㅠㅠ짜가경수너이노무스끼일루와ㅠㅠㅠㅠㅠ내쌩얼보여줄꺼야ㅠㅠㅠㅠㅠ내졸사보여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그나저나루쌤설래내요..ㅎㅎㅎㅎㅎㅎㅎ루쌤은사랑입니다으아니그리고텍파에대한계획이이렇게구체적으로되다니....좋군요허ㅓ헣허허헣ㅎ헣ㅎ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치노님 제 쌩얼과 졸사도 끼죠!! 2배의 데미지를 그냥!!!ㅋㅋㅋㅋㅋㅋㅋ 텍파에 대해 밤새 고민하고 내린 결론이였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암호닉 3_3 신청할게요!!! 1화부터 쭉 봐왔는데 암호닉 신청해야지 신청해야지 하고 맨날 까먹어버렸네요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치있으시고 스토리있게 잘 쓰시는 거 같아오 짱bbb
9년 전
제로콜라
3_3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엌ㅋㅋㅋㅋㅋ암호닉 귀여워요!! 이모티콘 같아욯ㅎㅎㅎㅎㅎ 으이ㅠㅠㅠㅠㅠ그렇게 칭찬해주시면 저 침대위 구르면서 좋아한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24
매매이옵니다!! 징어야 루한쌤이좋은거니... 난 찬성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시무시한 페이스오퍼들은 또 뭐래요.... 이상한놈들이야... 아니 감히 경수를 따라하다니 나한테 없는염력도 생길꺼같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없는 염력이 생기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매님 바로 입학하시죠. 애들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입학좀시켜주세욬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57.45
다급하게 뛰쳐나온 돼지 한마리가 암호닉을 신청한대 뭐예요? 어머,그게 사실이야? 네~ 그게 사실이라네요 글쎄! 어머어머, 속 다비치네~ 텍파받으려고 저러는거 다보이네 그래. 글쎄 말이에요~ 여태껏 달다가 이제서야 다급하게 다는거 봐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갈런지.. 암튼 오늘 바쁜 일이 있어서 먼저가볼게요~ 나중에 뵈요~
네... 그렇습니다. 제가 그 바로 양심쓰레기입니다...ㅠㅠ 암호닉 [양심 쓰레기년]으로 신청할게요......ㅠㅠ 앞으로도 재밌는글 계속 써주시길 바랄게요~

9년 전
제로콜라
양심쓰레기년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아니.. 혹시 암호닉 바꾸실 의향.. 있으세요..? 내 소즁한 독자님 암호닉이 이래서... 부를때마다 눈물 날 것 같..ㅠㅠㅠㅠㅠㅠㅠ부르지도 못할 것 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렇게 암호닉 신청해주시니 뭔가 새롭네욬ㅋㅋㅋㅋㅋㅋ아주머니들의 수다 같아섴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57.45
하하!! 작가님 가슴이 아프시면 안되죠! 그럼.... [양심재활용]으로 조심스럽게 바꿔볼렵니다....하핳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훨씬 낫네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5
암호닉 쿵쿵이로 신청합니다~항상 보고 댓글 달았는데 이렇게 암호닉을 신청한것은 처음이네요ㅎㅎ작가님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쿵쿵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오 암호닉도 있으시겠다 본격적으로 다가와주세요!ㅋㅋㅋㅋㅋㅋ친하게 지내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
헐 앙대영!!!!!!!지금까지 깨어있길잘ㅇ했네용 내일 시간없어서 인티 못들어올것같았는데 텍파라니ㅜㅜ[눈두덩]으로 신청이욥!!!언제 신청하지하면서 계속 미뤘는데 이때다..이날을 위해 내가 기다린것이야(??)호호 그리고 루한쌤이 말한 여친이 저같은데..착각인가요?ㅎ(맞음착각이야)
9년 전
제로콜라
눈두덩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날은 오늘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이제 텍파가 기다리고 있겠졓ㅎㅎㅎㅎ
9년 전
독자27
@@@@@낯선이@@@@@신청합니다!!
으어어!! 그러면 여주의 마음은 루한쌤인건가요..? 루한이즈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낯선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8
[뀨루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징어는 친구들은 다 친구로 남고 루한쌤을 자기도 모르게 좋아하고있는것 같은데 아직 더 봐야알겠죠? 근데 루한이 여자친구있는것같다고 한건 뭘까요 어.. 징어를 두고 한말이겠죠?!는 제망상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준면이는 점집차려야겠어요.. 촉이 진짜 대박 앞으로 징어는 준면이말을 더 잘 새겨듣길! 근데 불여시가 누구였었죠..ㅎㅎㅎㅎ.. 전 왜 기억이 안날까요ㅠㅠㅠㅠ 분명 전편 다봤는데ㅠㅠㅠ 어쨌든 종인이도 빨리 그 여자애랑은 정리하고 착한여자만나길! 그럼 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제로콜라
뀨루룽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불여시는 저번에 징어가 친구들 만났을 때, 따라왔던 아이인데요. 예쁘장하게 생겨서 애들 번호딴다고 했던 아이에요! 기억 나실려나...?(불여시가 나온 편은 24편에 Ep.107이었습니다!!)
9년 전
독자29
[듀몽]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늘도 재미나게 읽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제로콜라
듀몽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잌ㅋㅋㅋㅋㅋ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비회원175.233
자까님! 항상잘보고있어요!!ㅎㅎ 올라올때마다꼬박꼬박보고있었는데 비회원주제에 아모닉이라니...이람서 신청을 안했는데 안하면 후회할거같아서 조심스레 암호닉 (아이스초코)로 신청할께요!ㅜㅜ 그나저나루쌤의여친은 누구죠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아이스초코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비회원주제에라뇨ㅠㅠㅠㅠㅠㅠ제겐 소듕한 독자님인 걸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7.198
레모네이드에요~~
어휴 준면오빠는 돗자리 깔아도 되겟네여
루한쌤은 또 왤케 멋지신지ㅜㅜㅠ 여자친구 자리비면 제가한번해보겟습니다!!
여주야 암만 경슈여도 입술은 쉽게 내주면앙대ㅠㅠ
물론 싫다는건 아니져..좋아옇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에이 레모네이드님 좋으시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쌤 여자친구 자리를 빠르게 가져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냐옹이에요!
와ㅜㅜㅠㅠㅠㅠㅠ징어에게 그래도 속을 터놓고 위로도 받고 조언도 얻을 친구가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ㅜㅜ백현이와 징어는 서로의 고민도 상담하고 조언도 해주는 서로에게 정말 없어서는 안 될 그런 관계인 듯해요. . .징어와 애들의 애정관계가 어서 하루 빨리 정리돼야 서로에게 편해질 텐데. . 징어가 어서 자신의 마음을 알아차려야 하는 거겠지요?음. . . . 그리고 준면이는 진짜 점집이라도 차려야하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징어에 관해서는 누구보다도 촉이 잘 발달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면 볼 수록 대단해요ㅋㅋㅋㅋㅋㅋㅋ걱정에 걱정을 거듭해서 발생한 또 다른 능력인가도 싶고. . . 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의 걱정 어린 충고에도 징어는 신종사기에 걸려들고. . .진짜 루한 쌤 아니였으면 큰일 났을 듯. . . 근데 여기서 징어가 루한 쌤에게 마음이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 . 누가 됐든 누구라도 좋으니 행쇼했으면 하는 마음도 가득이랍니다! 이번 편도 진짜 재밌었어요!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오오오 걱정에 걱정을 거듭해서 발생한 또다른 능력이라니!! 뭔가 멋잇네욬ㅋㅋㅋㅋㅋㅋ 백현이랑 징어는 이제 덧없는 친구가 된 거겠죠! 범죄를 계획했던 것까지 털어놨으니! 이렇게 해 놔야 우리징어가 편안할테니까..☆
9년 전
독자31
헐!!!!루한을 좋아하는건가????나머지 얘들은요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6.130
암호닉 [루한쌤내꺼찜]으로 신청할게요!!언제나 잘 보고 있어요♥♥
9년 전
제로콜라
루한쌤내꺼찜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암호닉에 상당한 함정이 있으신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머죵?ㅋㅋㄱㅋㅋㅋㄱㄱ저귀여움ㅋㄹㄹㄹ루한쌤여친은 선생님의독단적인선택으로 징어같네요 그리고 저경수소오름
9년 전
독자33
암호닉신청이옇ㅎㅎ...ㅁㅋㅇ에옇..징어는루한을좋아하는건가옇ㅋㅋㅋㅋㅋㅋ매일챙겨보다가이제서야암호닉신정을하네요ㅠㅠㅎㅎ
9년 전
제로콜라
ㅁㅋㅇ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렇게 친해지는거져! 제가 매일 챙겨봐 주시던 우리 ㅁㅋㅇ님을 알 수 있게 되는 거니까여><
9년 전
독자75
헐세상에나이렇게착하실수가ㅠㅠㅜㅠㅠㅠ이제댓글짱열심히달게여...!ㅠㅠ
9년 전
비회원187.170
[치킨이진리]암호닉신청이요!!
와루쌤박력 ㅠㅠㅠ 얼굴 무섭네요....으억.... 생각해보니소름........항상재밋게보고있어요!

9년 전
제로콜라
치킨이진리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암호닉완전 적절하네요! 치킨은..진리죠...♥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4
[수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맥시멈 1화부터 하나도 안빼놓고 꼬박꼬박 챙겨봤는데 댓글은 처음남겨보는것같네요 작가님 항상 재밌게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누구랑 이어지게될지 너무 궁금해요..
9년 전
제로콜라
수조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어ㅠㅠㅠㅠㅠ꼬박꼬박 챙겨봐주셨다니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앞으로 자주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규야예요!! 왠지 징어가 루한쌤에게 마음이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ㅎㅎㅎㅎㅎ 아 진짜 이번엔 또 무슨.. 신종 사기..ㅂㄷㅂㄷ 다른애들도 알았으면 난리났겠어요..ㅋㅋㅋㄲ음 이번편을 보니까 지어랑 백현이도 친구로서 꽤나 가까운 사이인 것 같아요!ㅋㅋㅋㅋ보기 좋아요 오늘도 너무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제로콜라
규야님 역시 정확하시네요! 백현이와 징어는 덧없는 친구가 됐죠! 뭐, 백현이 마음은 누구도 모르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우와 사기꾼이라니 ㄷㄷ 전 또 종인이랑 불여우랑 찍힌 사진에 대한 복선인줄 알앗는데 그게 아니라 경수사건에 대한 복선이엿군여!! ㄷㄷ
9년 전
독자37
정동이에요!! 헐 ㅠㅠㅠㅠㅠ 우리의 홍일점이 짝퉁 경수한테 ㅠㅠㅠㅠㅠ 루한쌤이 다했네 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오늘은 루한쌤이 다 했네요ㅠㅠㅠㅠㅠㅠ정동이님도 짝퉁사기 조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1.118
[무음모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맨날 읽고 댓글만 달고 나갔는데 텍파를 위해서..!!좀 그런가요..?ㅋㅋㅋㅋ그나저나 루한쌤 멋있어여ㅜㅜㅜㅜㅜㅜㅜ루한쌤 워더
9년 전
제로콜라
무음모드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에이 저같아도 그랬어옄ㅋㅋㅋㅋㅋㅋ솔직한 모습 좋네요!!ㅋㅋㅋㅋㅋ워더는 살며시 빼는 걸루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6.213
[냥냥] 암호닉 신청이요!
계속 안하고 있다가 메일링이라니! 신청이요!
이번화는 백현이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멋있는건 루한쌤이 항상 다 하시네요+_+ 굿b

9년 전
제로콜라
냥냥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제 텍파는 냥냥님것>_0ㅋㅋㅋㅋㅋㅋㅋ200화까지 달려봅시다!ㅎㅎㅎ
9년 전
비회원100.66
[레경수] 로 암호닉 신청했는데 안올라가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찾다가 안보여소 놀랬어여..
오늘 뭔가 묘한 기류가 ㅎ..ㅎㅅㅎ..루한쌤..!

9년 전
제로콜라
레경수님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반갑다고 해놓고ㅠㅠㅠㅠㅠㅠ난 멍청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엔 분명히 올라가 있을 거에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암호닉[준나]로신청할게요! 페이스오버하는사람이어떻게징어전화번호를알아냈고루한쌤이무슨말을했는지완저궁금해요ㅠㅠㅜ그리고벌써거의200화라니...!진짜연재도맨날주기적으로하시고힘스실텐데이렿거질써주셔서감사합니당^.^
9년 전
제로콜라
준나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징어번호 아는 것은 쉬운 일이겠죠..? 워낙 유명인이기도 하구.. 루한쌤이 무슨 말을 했는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200화딱 채우면! 메일링 딱 할건데, 설마.. 메일받고 안 오실건 아니죠..? 그렇담.. 저 굉장히 슬퍼질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64.126
[홈매트]로 암호닉 신청해더되나여 비회원이라 이런 글을 처음 보고말아ㅛ네요ㅠㅠㅠ정주행 하고왔는데 징어너므 인기쟁이!!
9년 전
제로콜라
으이ㅜㅜㅜㅜㅜㅜㅜ어쩌죠ㅠㅠㅠㅠㅠㅠ홈매트는 이미 암호닉에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혹시 다른 암호닉으로 신청 가능하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6.43
됴됴 암호닉신청이요!! 와이파이사정으로댓글을다달진못했지만정주행하고왔어여ㅠㅠㅠㅠㅠ자까님..더럽...♡
9년 전
제로콜라
됴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와이파이가 잘못했네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알게 되었으니 우리 앞으로 친하게 지내여>< 더럽.. 뭔가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깜짝이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스파클링]으로 신청할게요!!어우 댓글이 암호닉먼저 얼라가서 딩황당황ㅠㅠㅠ얼마전에 발견해서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흡 텍파라니요..감사히 받아도 될런지요ㅠㅠㅠㅠ항상 그렇듯 재미있게 읽고가요!!다음에는 컴티로 찾아와야겠어요..안뇽!
9년 전
제로콜라
스파클링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잌ㅋㅋㅋㅋ못봤어요!! 실수하는 인간미를 봤어야 하는데..(아쉽)ㅋㅋㅋㅋㅋㅋ 감사히 받아도 되죠! 당근!!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으아아아 답글이라니..!(설렘사)아무리 생각해도 실수하는거 보셨으면 당황하셨을것 같아욬ㅋㅋㅋ대뜸 처음보는 암호닉만 딸랑 올아와있으면 ?! 하실듯해서 하핳 다음번에 실수 해드릴게욤(도도)사랑해여
9년 전
독자40
와 뭔가 경수가아닐것 같다는 생각은 했찌만 진짜 놀랐어욖ㅋㅋㄱㅋㄱ일이 잘풀려서 다행이예요!!
9년 전
독자41
ㅠㅠㅠㅠ 그럼 경수 번호로 문자는 어떻게 보낸서죠??ㅠㅠ 우리 여주 진짜 큰일날뻔했네요ㅜㅜㅠ
사아실 그냥 들어와서 뭔가 댓글남기기가 부끄러워서 짧게 쓰거나 추천만 누르고 도망갔는데... 암호닉 신청을 이제서야..★속물이여서 죄성해요ㅠㅠ암호닉 엘모 로 신청할게요..(조심)

9년 전
제로콜라
엘모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어!! 추천요정이 요기잉네여?!ㅋㅋㅋㅋㅋ뭐가 부끄럽습니까!! 당당히 다가오세요! 아님 내가 먼저 다가가져 뭐><ㅎㅎㅎㅎ 속물이라녀ㅠㅠㅠ소중한 독자님인걸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4.244
[동화책]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동화책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 암호닉 뭔가 귀엽네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42
[쌍수]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항상재밋게보고잇어요ㅜㅜㅜ 이제곧 연휴가다끝낫네요ㅜㅜㅜㅜㅜ 그대덕분에 항상즐거웟어요♥♥♥
9년 전
제로콜라
쌍수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이.. 연휴끝난다는 말.. 좋지 못해요...ㅠㅠㅠㅠㅠㅠ 저도 우리 독자님덕분에 즐거워요><♥♥♥
9년 전
비회원118.119
저번글에 제가 댓글 단줄알았는데 안달려있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저 [뚱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챙갸봐왔고 번번히 댓글도 남겼는데 암호닉신청은 여태까지 못했거든요ㅠㅠㅠㅠㅠㅠ아무튼 이제 암호닉 신청도했겠다! 더 자주 댓글달도록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뚱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오오 약속했습니다!! 자주 와야되요!!!ㅎㅎㅎㅎ 제가 더 잘부탁드려요!!ㅎㅎㅎ
9년 전
독자43
사기땜시청말놀랐어요ㅠㅠㅠㅠ [징징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징징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친하게 지내요 우리! 자주 보고! 막! 그럽시다!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29.48
비회원도 받아주시는거죠 ㅠㅠㅠㅠㅠㅠ
쭈꾸미272로 신창할게여ㅠㅠㅠㅠ잘읽고있어요!!

9년 전
비회원129.48
허류ㅠㅠㅠ비회원도 해주시는거에요ㅠㅠㅠ
쭈꾸미272로 신청할게요ㅠㅠㅠ항상 잘읽고있어요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2개씩이낰ㅋㅋㅋㅋ완료했습니다! 쭈꾸미272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9년 전
독자44
암호닉 버블티로할게요! 항상왜내가설레죠?ㅜㅠ빨리 행쇼
9년 전
제로콜라
버블티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익숙한 암호닉이네요!ㅎㅎ 혹시 저번에 본 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민망한데...ㅎㅎㅎㅎ
9년 전
독자45
체리:)
페이스오버가 뭔지 감이 안잡히더니 알겠네요ㅠㅠㅠㅠ 저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 저완전 놀래가지구ㅜㅜㅜㅜㅜㅜ 백현이 정말 좋은 친구인거같아요:) 추석은 잘보내셨어요? 전 밀린 숙제를.../땀땀/ 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체리님은 추석 잘 보내셨어요? 전 잘 보냈져!ㅎㅎㅎㅎ 다만, 이제 곧 학교를 또...하.. 저도 과제 있는데.. 이렇게 체리님과 대화하면서 힐링을 좀 해야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90
와 초록글ㄹ!!!! 우리자까님 인기가 너무 많아져써여.../땀땀/ 저랑 대화하면서 힐링이 되신다니! 감동ㅇ♡ 전 지금 학원이네요ㅜㅜ 내일 학교ㅠㅠㅠㅠ꿈이라고 해죠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수행폭탄입니당..ㄸㄹㄹ 암툰 곧 또봐요♥
9년 전
제로콜라
오늘 완전 피곤했는데 이렇게 체리님이 즐거운 소식을 들고와주시니 굉장히 힘이 나네요!!♥다음글 쪼금 늦어질수도 있으니까...나 잊으면 안되요...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쭈꾸미272는 이미 있으신데.. 독특한 암호닉을 보니, 같은 분이신가요..?
9년 전
비회원93.39
암호닉 신청합니다 [CB]이요 ㅋㅋㅋ 텍파공지에 헐레벌떡 ㅋ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읽고있습니당
9년 전
제로콜라
CB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헐레벌떡 잘 오셨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9년 전
독자47
헐징어가당할뻔하다니ㅠㅠㅠㅠㅠ맥시멈이면뭐해ㅠㅠㅠㅠㅠ이렇게둔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루한쌤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어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이런 칭찬을 들으면 짱짱 힘이 난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양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징어한테 무슨일 생기면....ㅂㄷㅂㄷ...근데 또 불안하다ㅠㅠㅠ.... 텍파라니ㅠㅠㅠㅠㅠㅜ전 오늘부터 자까님을 찬양할게요ㅠㅠㅠㅠㅜㅠ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양양님의 찬양을 받아 더 힘내서 텍본을 만들어야 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어헣 지금 밖에서 친구 안나와서 기다리면서 보고 있는데 진짜 꿀잼......
9년 전
독자50
암호닉!!!!!! ☆야광별이여!!!!!!! 신청해도 될까여!!!?? 글짱잼이에요 맨날맨날 챙겨뽜써여!!!!!!!! 오늫도 잘 읽고 가여ㅎㅎ(맨날 댓글만 쓰다가 메일링보고 암호닉 신청하는 저를 용서하세여...☆)
9년 전
제로콜라
☆야광별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어 빤짝빤짝한 암호닉이네요!!ㅎㅎㅎㅎ 어머나!!!! 칭찬감사래요!!!! 맨날맨날 챙겨봐주셨따니!!!!! (괜찮아여! 댓글써주셨으니까><)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어휴 제가 저때 메일링보고 다급했나봐여ㅋㅋㅋ 부끄럽다.. 아무튼 진짜 잘보고있어여!!♡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어휴 제가 저때 메일링보고 다급했나봐여ㅋㅋㅋ 부끄럽다.. 아무튼 진짜 잘보고있어여!!♡
9년 전
독자51
변맥현이에요!!!!!우아메일링 !!!!당연히신청해야죠!!!!!!!!!!!ㅠㅠㅠㅠ신난당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담 200화를 향해 같이 달려요!!!
9년 전
비회원131.180
선물이에요!
루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는도대체누구한테관심이있는거죠...으어어러얼얽난또경수가징어한테진지하게뭘말하겠구나하고보고있는데짜가라니....ㅂㄷㅂㄷ....아...아이스초코먹고싶다...

9년 전
제로콜라
선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아이스초콬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먹고싶네요... 카페나가기 귀찮은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우오!!!암호닉신청할게요!!!![치킨이먹고싶어요]메일링!!!!우와!!!
9년 전
제로콜라
치킨이먹고싶어요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저도.. 먹고 싶네요.. 치킨...핡...
9년 전
비회원249.198
비...비회원도 받아주시나요ㅠㅠ? 일단 [피글렛] 조심스레 신청하고갑니다ㅠㅠ! 언제나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9년 전
제로콜라
피글렛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에이 비회원이라고 이렇게 조심스럽게 오지 않아도 되요! 비회원님들도 소중한 독자님이니까요! 이제 비회원이 아니신 피글렛님이시네요! 룰루ㅎㅎㅎ
9년 전
독자53
[깜뚱]이에요....ㅠㅠ
나 이제 왔어...ㅠㅠ 지금 싹다 보고 헐허러허러ㅓㅓ....
나없는 동안 뭔일이 이러고 봤어요...
난 루징을 미는데....오늘 결말은 아주 좋은 걸로

9년 전
제로콜라
오랜만이에요!!!! 루징을 미는데 마침 루징이라니...타이밍이...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김종대에여!!!!!!!!!!!!!!!!!!!!!!!!!!!!!!!!!!!!!!!!!!!!!!!!!!!!!!!!!!!!!!!!!!! 페이스메이커..? 완전 부러운 일이네요.. 이쁜얼굴 따라하고싶으면 이쁘게도 살았다가 못생긴얼굴로 따라하고싶으면 못생기게도 살았다가.. 이때까지 나온 초능력중에서 종인이 능력다음으로 부러운 능력이야..
9년 전
제로콜라
김종대님!!!!!!!!!!!! 전 여전히 종인이 능력이 부럽네요... 명불허전 공간이동b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10.245
비회원도 가능한가요...??ㅠㅜ일단 혹시 모르니 [모히또] 로 신청할게요 비회원이라 암호닉은 처음이여서 이렇게 하는 게 맞는지 모르겠네요....암튼 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네! 모히또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9년 전
독자55
원피스에요!! 으헣....징어야..ㄷ....사기당하면 안되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게임때무네 누나에게 잘해주는 조니니야...너 어색해...근데 이와중에 징어 루한쌤한테 맘이 있는건가요???? 루한쌤도 뭔가 있는거같고....? 으헣..모르겠다...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원피스님ㅋㅋㅋㅋㅋㅋ조니니의 어색한 챙김은... 땀날 정도였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아 징어 계속복잡하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뿌앍] 암호닉 신청해여!!!!!!!! 그돌안 스차 겁나게 걸려서 댓글도 못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에서야 드디어 풀려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못할까봐 걱정이었능데 다행이...★★★ 루한과 징어의 오붓한 구런 기류가 있능데ㅠㅠㅠㅠㅠㅠㅠ 징어야 루한쌤 좋아해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대됩니당!
9년 전
제로콜라
뿌앍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쓰차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가 잘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자주뵈요!ㅎㅎㅎ
9년 전
독자58
짜가굥수 ㅋㅋㅋㅋㅋㅋㅋ 참 루한이가구해줘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하리보예요ㅠㅠㅠㅠ 뭐야ㅠㅠ루한 ㅠㅠㅠ루한 좋아하는거야ㅠㅠㅠ? 근데 짜가 넌 뭐야ㅠㅠㅠ어딜 경수로 변해서 요망한 입술을 들이대...그래도 ㅎ 루한쌤이 박력있게구해주셔서 봐준다. 그런데 루한은 무승말을 했길래 저렇게 놀라는거죻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하리보님.. 알면 다친답니다.. 그냥 우리 루한이를 보호해주면서 모든 상상을 펼쳐보아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일 테니까..(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판다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슨...왜그래....페이ㅇ스오버그런사기치지마...근데대체루한쌤이뭐라고했길랰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괜히궁금해지네여...ㅎㅎㅎㅎ
9년 전
제로콜라
판다님.. 알면 다칠거에요.. 우리 루한이는 어떵 상상을 하든 그 이상인 남자니까여...(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나호 / 꺆 자취방에서 노트북으로 한참 놀고있던 나호입니다ㅋㅋ진짜 준면님은 점집을 차리는게 나을 것 같네욬ㅋㅋㅋ 배큥이나 루한쌤 왜이리 설레는지 어헝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오호, 나호님은 자취를 하시는군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지만, 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잔소리가 없으면 청소를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서..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2
[달력]으로 신청할께요!준면이가 말하자마자 바로 이런일을 당할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구해주는 루한쌤보고 설렘사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달력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요 Moo입니다!ㅋㅋㅋㅋ 언제오신거에여(찡찡)기다렸쟈나요(찡찡)그나저나 오늘은 징어가 많이 괴로운날이네영... 니니여친(?)도 그렇고 사기까지 당할뻔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 니니야 안된다!!!!아이고!!! 앙대!!!!! ㅠㅠㅠㅠ배큥이나 루한쌤이나 설레네여...핡.... 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Moo님!! 왜 이제야 왔어요!! 기다렸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반하장이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롼쌤더 징어조아하나... 우리징어 애도★ 나는 누군들 다좋으니까ㅠㅠㅠㅠㅠㅠ괜찮쥬ㅣ만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71.2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은 ㄷ..되는거겠죠?ㅠㅠㅠㅠ
저는 뿌야 로신청 할게요! 왠지 제가 생각해도 얍삽해 보이네요...항상 잘 보고 있어요! 며칠전에는 친구한테 추천도 해줬는데 친구도 이거 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나레기 이제야 암호닉을 신청하다니...아 그리고 루쌤 오늘도 멋져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오오오! 당근 가능하죠!! 뿌야님 반가워요! 앞으로함께해요!♥친구분도...보셨으면...좋겠네요..(부끄)(수줍)
9년 전
독자66
애기경뚜
ㅜㅠㅠㅠㅠㅠㅠㅠ루한쌔뮤ㅠㅠㅠㅠㅠㅠㅠ그여친은나리고한다 징어야 미안 ^^!!!

9년 전
제로콜라
애기경뚜님 이렇게 루한 겟또하는 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5.131
흐어ㅠㅠㅠㅜㅠㅠㅠ 빨리 오셔서 짱짱 감사합니동ㅠㅠ♡ 비회원이지만 치약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징어는 복 터졌네요ㅠㅜ 루한이 최애인 저는 루한쌤이랑 이어지길...!!!!!(흔한덕후의소망)
9년 전
제로콜라
오오!!치약님반가워요!!앞으로함께해용!!♥
9년 전
비회원18.171
어..이게 된건가?? 안녕하세요오...암호닉 본비반트로 신청합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본비반트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아잌ㅋㅋㅋㅋㅋ보고진짜 한참을 웃었네욬ㅋㅋ이렇게 귀여우시기 있어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9.162
예찬이에여 루루....도징어좋어하나요.....뭔가위험한데뇨.....이거그린라이트아닌가요.....
9년 전
독자71
전 [수만이형]으로 암호닉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눈치좀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잖아 너ㅠㅠㅠㅠㅠㅠㅠ그여친이 너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수만이형님 반가워요! 앞으로함께해요!!♥ 그 여친이 징어가 아닐수도 있는데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2
[은하수]에요! 감히 경수의 얼굴을 따라하다니!! 왜 갑자기 징어한테 접근한걸까요?ㅠㅠ
9년 전
독자74
암호닉 [으니] 로 신청 할게여
항상 재밋게 잘보고 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으니님 어서와요! 앞으로함께해요!!♥
9년 전
독자76
아 종인이도 패서네이트가 엏굴 바꿔서 그런건가?ㅠㅠㅠㅠㅠㅠㅠ뭐지ㅠㅠㅠㅠㅠㅠㅠ루한쌤이 오ㅓ서 다행ㅇ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77
암호닉신청 [오윈]이요!ㅠㅠ진짜 초기때 부터 읽어왔는데 이렇게 변해버린 애들사이가 뭔가 ..씁쓸하기도 하네여;ㅅ;메일링하신다길래 원래 암호닉안하는데 얼른 남기고 떠나요!늘 잘읽고있어요ㅠㅠ사랑해여ㅠ♡
9년 전
제로콜라
오윈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그러게요..원래이런아이들이아니었는데..ㅜ 빨리 풀어나가야겠죠!
9년 전
독자78
암호니 신청이 여 [둥듕] 암호 니은 처음 신청해봐옄ㅋㅋ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둥듕님 반가워요! 앞으로함께해요!!♥우리 둥듕님의 처음이 나라니...(황홀)
9년 전
독자79
붝퉝
9년 전
독자80
복통이에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겁나 짱짜 ㅇ좋은 소식이네요. 이백화라니...이백화라니 눈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천화 만화 억화까지 같이갑시다
명절 잘 보내셨어요? 저는 ...... 이하생략 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촌동생들이 정말 장난아니게 나대서 굉장히 피곤했어요...... 그래서 오늘 친구들이랑 노래방가서 마마 늑미 으르렁 중독 코스 제대로 밟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징어야.. 내촉 진짜 장난아냐 와 루한 진짜 와 와 제 빨판이 이럴 때 정말 쓸모가 있네요 모의고사 칠때는 더럽게 쓸 데 없더니 오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무섭네요.. .그럼 종인이도 그냥 얼굴바꿔서 한 그런건가요? 김조닌이 저런 불여시를 만날 리가 없어 겁나... 만나서도 안된다 어머ㅓㅓㅁ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여리)와 메일링이라니 힘드시겠어요 미리 힘내세요!!! 제최애는 찬열인데 왜때무네 경수와 루한중 한명이랑 이어지기를 바라는건가요..이렇게 징어의남자친구가 계속궁금해도 되는건가ㅇㅕ!!!! 으으으큿ㄷㄱ 근ㅇ금해!!!! 텍파받으면 다시꼭정주행하며ㄴ서 복선을 열심히 파악하도록 하겠슴다!!!!
9년 전
독자83
초롱 입니당 ㅎㅎㅎㅎ 오랜만이긔~♥ 쓰차머거서 ㅠㅠㅠ이제겨우왓덩 ㅠㅠㅎㅎ 페이스오버..ㄷㄷ 나도저능력이면 예쁘게 바꿔서 살텐데..★ 그나저나 김준면 예지력..ㄷㄷ 혹시 초능혁 두개니..ㅎㅎ
9년 전
독자84
안녕해요!!! 우오 드디어 텍파라니ㅠㅠㅠㅠㅠㅠㅠ고귀한 텍파라니ㅠㅠㅠㅠㅠ오늘 운수가 참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사 중간평가한거 점수 잘나와서 완전 기분좋았는데 집에와보니 이런 희소식이 또 뙇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페이스 뭐시기하니까 갑자기 그 불여시사진에 있던 종인이 그거 어떤 사기꾼이 종인이인척하고 들이댔을거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에라이 이 불여시야 사기나 당해라 너에게 배풀 자비따윈 없지 후후 그나저나 저 미친 사기꾼!!!! 감히 징어를 건드리다니 저걸 진짜 경수나 찬열이나 세훈이가 봤다면 넌 그냥 끝이야.....루한쌤한테 걸린걸 고맙게 생각하라고... 근데 루한쌤도 징어한테 마음이 있는거같은건 저뿐인가요 비록 철컹철컹이긴하지만 루한쌤도 잘어울리는데.....아 경수와 루한쌤사이에서 갈등을....누굴응원해야하지.....
9년 전
독자86
디스녀입니댱!텍파!!!!!!!!!!!!사랑해여!!!!!!!!!!!!!!워후~ 결국여주는 루쌤인가 난좋탸♡루쌤?여친이라녀?저기여 루쌤 그러시는거아니에여 그렇게 여주마음을 들었다놨다하더니!!!!!!!!!!!!!!!!!!루쌤가지마여ㅠㅜ ㅠㅜㅜㅜ으어후ㅠㅜㅜㅜㅜ ㅜ
9년 전
독자87
태영이에요ㅠㅠ 드디어 텍차ㅜㅜㅠㅠ대바규ㅠ
9년 전
독자88
헉....늦었네요..... 새벽빛으로 신청하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
루쌤의 여친이 있다는 말은 징어 홀가분하게 해주려는 그런 의미인것같아요!
배려넘치는 루루같으니ㅠㅠㅠㅠㅠ
루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허....저늦은거죠ㅠㅠㅠㅠㅠ그런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추석때부터 정주행해서 이제서야 도착했는데.....저왜고삼....왜오늘학교를가서.... 됴덕...신청하고싶은데.....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삼 서럽네요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글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저는왜이제서야이걸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47.212
자바칩입니당!!작가님은역시 명절에도 빠르시군요!!텍파는 짱입니다ㅠ 에피소드가200화라니 많이남은줄알았는데 아니군요 ㅠ 루한쌤이진짜제선생님이면....남녀공학이면..초능력있다면..ㅠ얼마나좋을까요
9년 전
독자91
헐.... 나레기...... 전 뒤늦게 정주행하고 있었는데 이글을 이제서야 봤네요ㅠㅠㅠㅠㅠ 늦었죠...ㅠㅠㅠㅠ 그래도 글은 안지우실꺼죠~?ㅎㅎ 보고싶을때 언제든 인티와서 보고가고 해야겠네요ㅎㅎ 항상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아직 10편 넘게 뒤에서 따라가고있어요~ 어서 제때 제때볼수있도록 속도 내야겠어요ㅎㅎㅎ
9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첨보는데 재밋네요 정주행할게요 텍파는아쉽지만..ㅠㅠ걍졍주행이나
9년 전
독자95
코끼리
ㅠㅠㅠㅠㅠ루쌤이 경수한테 그래서 식겁했아요ㅠㅠㅠㅠㅠ진짜 경순줄 ㅠㅠㅠ그나저나 텍파...♥

9년 전
독자96
ㅠ글잡에서 뵈서 재미있을꺼같아서 처음부터 정주행하고 ㅎㄹ왔어요!! 크흡 재밌어요 ㅠㅠㅠㅠ누구든지 행쇼하길 사실 루한쌤이 더 좋지만
9년 전
비회원158.41
지로뱅///자아아ㅏㅇㄱ~ 까아아아앙~ 니이이이임~ 보고 싶었어요!!! ㅠㅠ 오늘 글 마지막에 경수 짜가.... 가 해치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루쌤...♡ 완전멋져용ㅋㅋㅋ 그리고 택파!!! 헐 진짜 완전 기대중+_+ 작가님 글을 소장한다는거 자체가 기분이 좋아여ㅎㅎ 무튼 요즘 감기 잘 걸릴텐데 몸 조심하세여~♡
9년 전
비회원216.9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입니당ㅜㅠ
오늘따라 제가더 종이니를 가져야합니다 불여우라뇨!!! 아무리생각해도 제가더..ㅎㅎㅎㅎ 나중에 루햐쌤이 뭐라했는지 알려주셔요@@ 루한쌤이 쎈캐인건 언제봐도 사랑스러워요ㅜㅜㅜㅜㅋㅋㅋㄱㅋ에피200에서 완결나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ㅜㅠ정말 이것만보고있습니다ㅠㅜㅜㅜㅠ자까님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98
흐엉 너무늦게 봐버렸네요ㅠㅠㅠ 메일링은 아쉽지만 그래도 잘보고있어요!! 대신 제 머릿속에 꼭꼭 담아둬야지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9.47
오늘 정독해서 암호닉 신청하려고했는데 너무 늦었네요ㅠㅠㅠㅠㅠ정말 안 되겠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5.237
헐 저방금 정주행 끝났는데요 이런희소식이!! 텍파ㅠㅠㅠ 아 저 쓰차가 내일모레에 풀리는데요!! 어 암호닉 아 늦었구나.. 그래도 글 삭제 안하실거죠!! 나중에 완결나도 정주행할게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9년 전
독자99
페이스오프사기란닏ㄷㄷㄷㄷ루한쌤은 뭔가 징어를 배려해주는것같아서 멋지네욤bb
9년 전
독자100
어제새벽에정주행한독자입니닼ㅋㅋㅋㅋ 사실 30편이넘어가는글이라서 나눠봐야지라고생각했던게....너무재미있어서 숨도안쉬고 달리다가 결국 밤을샜다는 그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함께정주행달릴게요*0*
9년 전
독자101
자까님ㅠㅜㅠㅠㅠ첸싱머신이에야ㅜㅠㅠㅠㅠㅠ러브라인ㅜㅜㅜㅜㅠ한면한명 버전만들어서 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다음호ㅏ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2
흐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이짜가 새(끼)가ㅠㅠㅠㅠㅠ어디감히 우리경수를 따라해서g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루하니쌤..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결혼해요ㅠㅠㅠㅜㅜㅠ나이따윈 필요가 없어요!저 짜가새(끼)가ㅠㅠㅠㅠㅠㅠㅠ니가 7번척추가 없어지고6번척추가 대신오게 되봐야 아..내가 이여자한테 정말,죽을죄를 지었구나..하지?거기다가 맥시멈애들이 그거알면 너진짜 거의 죽기직전까지 뒈지는게야!니가 전기&숫불구이가 되볼라고 환장을했나,이게...너,그러다가 하늘로 올라갔다가 거기서 떨어질수도있고,너만 시간멈춰져서 영~원히 그대로 있을수도 있구,또 눈감았다,뜨면 깊디~깊은 바다속에 들어가 있을수도 있거든?그니까,남아있는 인생 그렇게 살지마라?너 그러다 진짜 죽.거.든^^그리구,혹시 그불여우년도 조니랑 똑같이변장한 남자한테 사기당하는거 아니에요?올ㅋ 못된 형님ㅋㅋㅋㅋㅋ그리고,준멘루야오빠한테 전생에 점쟁이였냐고 물어보고 싶네옄 ㅋㅋㅋ이번편도 역시 잘보고 가요!
9년 전
비회원181.68
오센이에요!!! 경수나올때 아무생각없이 몰입하다가 루한샘나올때 심쿵...진짜 이렇게 몰입도 쩌는 글은정말ㅠㅠㅠㅠ처음인데다 완전사랑이에요♡♡♡진짜 볼때마다 다음화가 마구마구 기대돼요♡! 사랑합니당!!! 오늘도 꿀잼이였어요 감사해요♡0♡
9년 전
독자103
정주행끝!!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04
젤컹젤컹입니다!징어가 혹시!!루한쌤을!!!난 경수도 좋은데ㅠㅠ일단 럽라는 기다려보도록 하공!텍파라니!!감사합니다^^*제가 완전 작가님 사랑하는거 알줘?!?!?!
9년 전
독자105
ㅠㅜㅠ이렇게 재밌는걸 왜 이제야본거죠....이제ㅑ 정주행했네요ㅠㅜㅠㅠ암호닉....(오열)그래도 작가님 글 응원하고있어용
루한쌤도 징어에게 마음이 있는것같은데..전 루징을 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6
끙 어제 새벽부터 열나게 읽어서 방금 정주행 끝냈는데 최근 편 먼저 확인 하고 읽을 걸 그랬나봐요ㅜㅠㅠ텍파랑은 관계 없어도 암호닉 신청 하고 싶었는데 아쉽네요ㅜㅜ 작가님 글 잘 보고 있어요~♥♥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ㅠㅠ 헛.. 징어가 누구랑 이어질지 궁금해요!! 누구ㅏ랑 이어지려나..두근두근ㅁㅋㅋㅋㅋㅋㅋ 와 텍파..! 감사하무니ㅏ다ㅠㅠㅠ신청할거예요ㅠㅠㅠ흐엉버ㅜㅜㅜ 항상 감ㅂ사드리고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07
햇살 / 후ㅜ하하ㅣ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와서 맥시멈 처음부터 정주행했네요ㅜㅜㅜㅜ 텍파라니! 텍파라니!! 흐구ㅜㅇㅂ ㅠㅜㅜ 텍파 감사합니다ㅜㅜㅜ
9년 전
독자108
오늘 몰아서 처음 봤는데 지금 암호닉신청하면 늦은거겠져..? ㄸㄹㄹ...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짱재밌어요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당!!
9년 전
독자110
슈웹스에요! 아ㅠ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ㅠㅠㅜㅜㅜ어ㅏㅜㅜㅜㅜㅜㅜ소흠돋ㅏ이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경수야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1
ㅋㅋㅋ징어좋아하는이유를알겠닼ㅋㅋㅋ속상해도말할껀다해주고서러워햌ㅋㅋㅋㅋ아이라뷰징어,♥
9년 전
독자112
이잉??왜섭섭해??ㅋㅋㅋ루한이가 좋은거야?데헷 일곱살차이를 극복하자그럼 너리면 가능해예헷!!!!!!!!!!
9년 전
독자113
어이쿠.... 징어가 루한쌤 좋아하는구나..... 어이쿠ㅠㅠㅠㅠ 루한쌤 여자친군... 누구.....? ㅠㅠㅠㅠㅠ 그런데 페이스오프 무섭네요 어휴
9년 전
독자115
루하니 좋아... 루하니랑 이어져쓰면... 행벅...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슬퍼.....
9년 전
독자117
헐 루한이 뭐죠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루한이랑 사귀렴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7.124
젤리빈이에요 이번편도 소오름이었군요ㄷㄷㄷ 사람 얼굴갖고 사기치면 진짜 피해자들 많을듯해요 그나저나 루한쌤은 뭔가 선생님이라는 위치때문에 징어랑 좀 더 특별한(?) 만남이 잦은거 같으면서 또 선생님이라는게 장애물이 되는거 같기도 하네요ㅋㅋ무튼 계속 쭉쭉 읽어보겠습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120
징어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탄생했을까요 ㅠㅠㅠ 맥시멈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네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으오아ㅏ아아앙아저사기꾼!!!!!!!!!!!
9년 전
독자122
와 진짜... 저런 페이스오프라면 당해도 꿈에도 모를듯..ㅠㅠ
9년 전
독자123
루한쌤 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워더해갈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헐 진짜 와 큰일날뻔했네
9년 전
독자125
헉.. 텍파...ㅠㅠㅠ 엉엉 ㅠㅠㅠ난 왜 그때 없었죠 ㅠㅠㅠㅠ 텍파라니..ㅠㅠ 텍파라니!! ㅠㅠㅠ엉엉어 ㅠㅠㅠ 근데 루한.. 뭔데 설레죠 ㅠㅠ 종인아 ㅋㅋㅋㅋ 개가 된다니 ㅋㅋㅋㅋㅋ 참 유용한 생물이랰ㅋㅋㅋㅋㅋ 징어야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페이스노버 너는 징어를 건드린것을...평생을...루쌔뮤ㅠㅠㅠㅠㅠㅠㅠㅠ루쌔뮤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헐헐헐 저런 사기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당황당황
8년 전
독자128
여주 진짜 귀엽닼ㅋㅋㄲㄱㄱㅋㄱㄱㅋㄱ귀여워띾ㄱㄱ
8년 전
독자129
아니....뭐 저런 거지같은 사기꾼들이..!!!!!!!!!!
징쨔 너무하는군..... 그나저나 징어는 쌤과 이제 끝인건가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왜 이걸 지금 봤나 싶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는듯ㅠㅠㅠㅠㅠ
8년 전
제로콜라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헐헐헐헐헐...........진짜 의심의 의심도 하나도 안했는데 사기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쌤 덕분에....ㅎㅎ
8년 전
독자132
페이스 오버 상당히 위험하네요 조심해 여주양 후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133
누가 감히 우리 경수를 따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20:56 ~ 4/27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