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731l 2

 

 

 

 

 

Ep. 156 뿡뿡이울보 vs 전기구이

 

 

어제 울다 잠들어서인지, 눈이 부었네.

많이 부었네. 학교 가면 애들이 놀리겠다.

양치나 해야지. 아, 밥부터 먹어야지.

 

 

 

"누나 좀비냐?"

 

"응. 그런가봐."

 

 

 

대충 대답하고 종인이를 지나쳐 식탁에 앉았다.

나를 따라와 맞은 편에 앉은 종인이가 궁시렁거렸다.

 

 

 

"나보다 일찍 일어날 사람이 아닌데,

일찍 일어난 것부터 이상했어. 신종 바이러스 도는 거 아니야?"

 

 

 

신경끄고 밥이나 먹었다.

밥 다먹으면, 양치하고, 교복은 입었으니까 가방매고,

또.. 뭐 해야하지?

 

 

 

"징어야 오빠 다녀올게~"

 

 

 

아 맞다. 머리 빗어야하지.

가을이라도 태양빛은 뜨거우니까 선크림도 발라야하고.

 

 

 

"징어야..?"

 

 

 

가는 길에 종인이도 쫄라야 돼.

공간이동으로 편안하게 가야 되니까.

 

 

 

"지.. 징어..야..? 오, 오빠 간다..?"

 

"응. 잘 다녀와."

 

"응..."

 

"형 누나 좀 이상해요."

 

"그러게.. 그러네.. 그럴 수 있지.. 응.. 인사 잠깐 안 할 수도 있어..

내가 너무 재촉해서 그래.."

 

"형도 이상해."

 

 

 

밥 다먹었으니까, 양치해야지.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들어가려 문고리를 잡는데

갑자기 옆에 나타난 종인이가 열리는 문을 막아섰다.

쾅 소리가 나며 닫힌 문에 정신이 돌아오는 느낌이 들었다.

 

 

 

"누나. 너 솔직히 말해. 어제 무슨 일 있었어?

어떤 새끼가 너 이렇게 만들었냐고. 오세훈이야? 그 형들이야?"

 

"아니. 나 이제 괜찮아. 꺼져 양치하게."

 

"아 말하라고!! 누구냐고!! 계속 그렇게 두둔할래?!"

 

"아 괜찮다고!! 비키라고 이 개미 똥 같은 자식아!!!"

 

"뭐?! 개미똥?!! 호의를 배풀면 감사할 줄 알아야지!!!"

 

"아 꺼져!!! 이러다 지각 한다고!!!"

 

 

 

김종인이랑 항상 대화하면 현실이 되더라.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드리머가 사실 김종인아니야?

(*자신이 꿈꾸는 것을 이룰 수 있는 능력)

 

 

 

"김남매. 왜 늦었어요?"

 

 

 

쌤이 막 들어오는 우리를 쳐다보셨다.

저기압이신 것 같은데, 맞나요..?

 

 

 

"왜 늦었어요?"

 

"그, 집안사정상.."

 

"아, 집안사정.. 하며 넘어갈 줄 알았어요?"

 

 

 

쌤.. 왜 이렇게 야박해요..?

저번에 찬열이 지각했을 때는 눈감아 주셨으면서..

우리한테 너무 야박한 거 아니에요..?

 

 

 

"장난이고, 빨리 앉아요. 조례는 없고 이따 수업시간에 봐요."

 

 

 

쌤...? 놀랐잖아요...

자리에 터벅터벅 걸어가 앉았다.

뒤를 돌아보는 경수. 왜인지 어제의 루한쌤한테 두들겨 맞던 짜가랑 겹쳐보였다.

그게 진짜 너인것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아팠는데..

 

 

 

"무슨 일 있었어?"

 

 

 

경수의 물음에 퍼뜩 정신이 돌아와 고개를 저었다.

 

 

 

"그래?

 

 

 

싱거운 듯 고개를 갸웃한 경수가 앞을 보았다.

 

 

 

"경수야."

 

 

 

그런 경수를 부르니 바로 뒤를 돌아 나를 본다.

한참을 바라보기만 하니 왜? 라고 말하며 예쁘게 웃어보인다.

그래, 이게 경수지. 이렇게 예쁘게 웃는 게 경수지..

 

 

 

"내일 나랑 카페갈래?"

 

"카페? 갑자기 왜?"

 

"너가 준 쿠폰. 너랑 같이 먹을 때 쓰려고 그랬거든."

 

"아직까지 있었어? 이미 먹은 줄 알았는데."

 

"너가 준건데, 너랑 같이 먹어야지."

 

"그래. 내일 가자. 괜찮겠어?"

 

"뭐가?"

 

"나랑 둘이 가는거. 좀 그러면 다같이 갈까?"

 

 

 

순간 몸에 소름이 돋았다.

경수는 생각보다 더 나를 위해줬다.

정말 어이가 없을 만큼 나를 위해주는 모습에 좀 많이 감동이었다.

 

 

 

"아니야. 괜찮아."

 

"그래? 혹시라도 불편하면 말.."

 

"이런게 더 불편하거든 바보 멍청아. 그냥 평소처럼 대해."

 

"막 까도 돼?!!!!"

 

"꺼져 김종대!!!!"

 

"너무해에.."

 

 

 

축 쳐진 그 모습에 마음이 누그러지기..는 무슨.

금새 또 웃으며 말하려고 하기에 째려보니 더 축 쳐진다.

 

 

 

"징어, 많이 야박해졌어어.."

 

"너한테만 그러는거야 전기구이."

 

"뭐 이 뿡뿡이 울보야!!!"

 

"너 이 개새!!!!!"

 

 

 

아무리 백현이가 합기도를 하고 뭐를 했다지만,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전기구이를 이길 수 없었다.

입꼬리를 당겨 웃고 있는 종대의 주변으로 흐르는 스파크 덕분에

가까이 가지도 못하고 멀리서 쩔쩔매던 백현이가 안쓰러울 따름이다.

 

 

 

"자기야!! 저 못생긴 피카츄 혼내줘!!!"

 

"에베베베. 내가 어딜봐서 못생겼냐아.ㅎㅎ"

 

"아악!!! 아 진짜!!!!!"

 

"너네 빨리 해결 안 하면 알지?"

 

 

 

민석오빠 주위에 슬슬 생겨나던 날카로운 얼음들이 그들에게로 향해졌고

언제 날아올지 모르는 그것 덕분에 빠른 화해를 한 둘이었다.

 

 

 

 

Ep. 157 이럴 필요까지 있나..?

 

 

2교시가 끝나고 잠이와 엎드리려는데 앞문을 두들기는 노크소리가 들렸다.

 

 

 

"들어오세요!!"

 

 

 

백현이의 말에 문이 빼꼼 열리고 들러온 년은 불여우년이었다.

저년 이학교 아닌데? 교복도 우리 학교 교복이 아니고,

심지어 지금은 아직 하교도 안 한 시간이고..

 

 

 

"징어야! 일루와 봐!!"

 

 

 

그녀를 아는 애들 몇몇이 움찔했지만 고개를 저었다.

그년 앞에 서니 내 손목을 잡아서 당긴다.

순식간에 복도로 나온 나는 팔을 빼내었다.

 

 

 

"ㅎㅎ안녕!"

 

"어, 안녕."

 

 

 

떨떠름하게 인사를 하고 잡혔던 팔목을 돌리는데

존나 뻔뻔한 년답게 말한다.

 

 

 

"종인이 불러내기는 뭔가, 좀, 부끄러워서..ㅎㅎ"

 

 

 

사귄다면서 부끄러울게 뭐가 있담?

아, 그나저나 동생을 잘 못 둬서 지금 내가 이러고 있구만.

김종인은 개미 똥이 확실해.

 

 

 

"종인이 지금 안에 있지?"

 

"응."

 

"어머, 난 몰라아..ㅎㅎㅎ"

 

 

 

어, 좀 꺼져. 안그래도 너 봐서 기분 더러운데,

이렇게 까지 할 필요는 없잖니?

어제 내가 일이 좀 있었고 해서 너 상대해 줄 기력도 없고.

 

 

 

"종인이 지금 뭐해?"

 

"니가 봐."

 

"못 봐아..ㅎㅎㅎ 어떻게 봐! 부끄럽게!"

 

 

 

아, 진심 토쏠려.

헛구역질 나오려고 그래.

원래 사귀면 다 그래? 내가 사겨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네(후비적)

 

창틀에 붙어서 안을 들여다보는 불여우를 보다가

벽에 기대 쪼그려 앉았다. 다 귀찮아. 나 좀 내버려뒀으면.

 

 

 

"어머머머, 종인이가 여기 봤어!"

 

 

 

손을 막 흔드는 불여우를 보다가 자리에서 일어나며 말했다.

 

 

 

"나 들어가본다."

 

"아 잠깐만!!! 김종인 왜 나한테 인사 안 해줘?!"

 

"그걸 내가 어떻게 아니?"

 

"너, 설마 종인이한테 우리사이에 있었던 일 말한 거 아니지? 그랬으면 진짜

가만 안 둬."

 

"나는 말이야. 내 과거든 남의 과거든 과거라면 질색팔색을 해서

잘 말 안하는 편이거든. 그럼 들어가 볼게."

 

"니가 안 말했으면 날 안 볼리가 없잖아!!!!"

 

 

 

악을 쓰는 불여우를 보았다.

여기서 조금만 더 빡치면 진짜 싸울 삘이다.

지금 내 앞가림도 못하게 생겼는데

왜 내가 니 연애사에 대해서 이렇게 따지듯 들어야 돼?

 

 

 

"분명히 말했다. 나 말한 적 없어."

 

"니가 거짓말 하는 건지는 내가 어떻게 알아?!!"

 

"내가 왜 거짓말을 하냐고!!!!"

 

 

 

결국 빡쳐서 소리치다가 입을 꾹 닫았다.

하고 싶은 말(욕)들이 많았지만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쌤이 우리를 보고 있었다.

더 바락바락 거리는 여자의 손목을 잡더니 앞문을 열고 들어가는 쌤.

뭔가, 계속 참고 있는 내가 너무 억울해서 눈물이 나려는데

타오의 목소리가 들렸다.

 

 

 

"누나, 드러와. 복도에 혼자 있찌 말구.."

 

"아 짜증나 진짜아.."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5 | 인스티즈

 

"괜차나.. 나중에 누나가 복수 할 수 있께 해주께.."

 

 

 

타오에게 안겨서 쿨쩍거리고 있는데

안에서 큰소리가 들려왔다.

깜짝 놀란 내가 타오 품에서 나왔고 안을 들여다 보던 타오가 내 손목을

잡고 뒷문으로 들어왔다.

 

 

 

"뭔 소리야!!! 이거봐봐!!!"

 

 

 

핸드폰을 보여주는 불여우.

어제 봤던 그 사진이었다.

난 그냥 뒤에서 상황을 보고 있는데

뒷 자리인 찬열이가 뒤를 돌아 나를 보았다.

 

 

울었어?

 

 

고개를 저으니 뭘 아니야. 라며 다가왔다.

무릎을 굽혀 키를 맞추더니 오로지 내 눈물에만 집중하며 닦아준다.

 

울지마. 다시 한번 입모양으로 말하더니 앞을 보는 찬열이.

그런 찬열이 옆으로 빼꼼나와 상황을 보았다.

 

 

 

"내가 커플 신발도 사주고! 옷도 맞춰줬는데!!!

왜 몰라?!! 너 사기꾼이야?!!!"

 

"뭐래. 난 그런 적 없다니까."

 

"와, 너 진짜 인간 쓰레기구나?"

 

"인간쓰레기는 너지 이 미친년아. 왜 내 동생한테 막말이야.

어딜 맥시멈반에 기어 쳐 들어와가지고 행패란 행패는 다 부리고 있으면서 어딜 까대."

 

 

 

존나 빡쳐서 내지르니 박수를 치는 백현이와 종대.

 

 

 

"그리고 아까부터 존나 참고 있었는데,

거슬려. 너 진짜 거슬려. 뭐 어디서 공주대접 받다와서

남 말 듣기 어려운가 본데, 말을 하면 알아 처먹어.

내 동생이 니같은 거 모른다잖아. 그리고 시.."

 

 

 

내 입을 막으며 말하는 찬열이.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5 | 인스티즈

 

"나의 환상을 깨지 말아줘, 징어야.ㅎ"

 

 

 

눈물을 글썽이는 불여우년. 아직 할말 더 남았는데

벌써 저렇게 맺히면 안 되지. 아직 멀었는데.

 

 

 

"너 두고봐!! 너도!!!"

 

 

 

나를 가리키고 종인이도 가리키더니 밖으로 나간다.

따라 나가려는 나를 제지한 종인이.

곧 종인이 앞으로 불여우가 소환되었다. 공간이동맥시멈이 참 편리해.

 

 

 

"누굴 두고봐. 나만 두고봐. 누나 건들기만 해."

 

 

 

잔뜩 힘을 주어 말하는 종인이.

결국 울음 터져서 나가버리는 그년이었다.

 

 

 

"뭐 저딴게 꼬여."

 

"조니니 징어누나가 울어가지고 빡쳤었구나아?ㅎㅎㅎ"

 

"우리 조니니 누나하면 껌뻑 죽네!ㅎㅎㅎ"

 

 

 

종대와 백현이를 번갈아 보며 웃던 종인이가 정색하며 말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5 | 인스티즈

 

"뭐요. 태평양 한 가운데서 대한민국 찾아오고 싶어요?

말만 해요. 바로 해주게."

 

"미안.."

 

"잘못했어.."

 

 

 

 

Ep. 158 반티와 부스

 

 

"받고, 카페."

 

"받고, 귀신의 집."

 

"치우고, 분식."

 

"다 치워요. 귀찮다니까요?"

 

"아, 쌤. 1년에 한번뿐인 행사인데, 작년엔 안했었는데."

 

"아, 그래요. 알았어요. 내가 백번 물러날테니까 간단한 거 해요."

 

 

 

우리 지금 교실에서 수업시간에 진지하게 이러고 있다.

쪽팔려 하지 마라..

 

 

 

"아 이거 좀 유치해. 이건 어떠냐?"

 

"존나 야한 거 아니야?"

 

"토끼 귀만 달면 야해? 머리속에 뭐가 들었는지이이."

 

"이거 어때여? 누나 입으면 귀여울 것 같은데."

 

"오, 진짜 귀엽겠다."

 

"싫어."

 

 

 

반은 부스 정하고 나머지 반은 반티 정하고 있다.

난 가운데에 앉아 있어서 이리기웃 저리 기웃하고 있는데

뭔 귀신의 집이고 뭔 귀여운 거야.

 

 

 

"반티 귀여운 거 하면 다 찢어 버릴거야."

 

"너무 야한 거 아니야?"

 

"나 이것들이랑 못해먹겠어. 경수야 자리 좀 바꿔줘."

 

"아 알았어 알았어. 안 그럴게."

 

 

 

다급하게 말하는 찬열이를 보다가 다시 반티 쪽으로 몸을 기울였다.

 

 

 

"우리 그냥 이런거 하면 안돼?"

 

"당근 좋아하시는 편?"

 

"왜. 주황색 귀엽잖아."

 

"이게 좋겠어 징어야?"

 

 

 

다정하게 물어오는 오빠에게 고개를 끄덕이니 한번에 낙찰.

그, 그래. 이런 빠름 좋지..ㅎㅎㅎ

그리고 모두가 부스에 매달렸다.

 

 

 

"간단한거.. 그냥 간단하게 우리 능력 이용할까?"

 

 

 

백현이 말에 다들 백현이를 보았다.

갑자기 이목이 집중되니 부끄러운 듯 컵 뒤로 얼굴을 감추며 말하는 백현이.

 

 

 

"뭐든지 들어드립니다! 우리 부스 이름.

막 팬이랑 포스트 잇을 들어오는 입구에 놔두면 적어서

각자 필요한 사람에게 가는 거야."

 

"그러면 한사람에게 너무 몰리지 않을까? 타오 능력 봐봐."

 

"아.. 그럼 어쩌지?"

 

 

 

한참을 또 고민하는 우리.

 

 

 

"좋은 생각 같긴 해요. 귀찮지도 않고."

 

 

 

쌤만 안 귀찮은 거겠죠^^

 

 

 

"이렇게 해여. 포스트 잇을 게시판에 받아 놓고, 옆에서 따로 떡꼬치를 판다든지 이렇게.

그러면 들어주고 싶은 사람이 일어서서 각자 거 들어주면 되잖아여."

 

"과연 들어주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

 

 

 

워낙 귀찮은 거 싫어하는 우리들을 정확하게 캐치한 오빠였다.

 

 

 

"그건 모르져. 떡꼬치 파는 게 힘들어서 미친듯이 거기에 매진 할 지."

 

 "그럼 그렇게 하는 걸로 할까요? 이만 합시다. 반티 고르셨죠?"

 

"넴."

 

"그럼 끝. 오늘 점심에 스파게티 나온데요."

 

 

 

그러고보니 벌써 4교시네.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 것 같았다.

쌤은 스파게티를 말하며 나갔고 남겨진 우리는 조금 더 고민했다.

 

 

 

"떡꼬치 말고 떡볶이 할까? 많이 만들어 놓고 조금씩 덜어서 파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못됐닼ㅋㅋㅋㅋㅋ"

 

"100원만 받으면 되지."

 

"우린 솔직히 안해도 되는데."

 

"하면 재밌잖아요. 형은 이제 곧 졸업할텐데."

 

"그러네."

 

 

 

씁쓸하게 웃는 민석오빠가 안쓰러워 보였지만,

종치자마자 달려나가는 그 매서움은 말로 할 수 없었다.

 

 

 

 

 

Ep. 159 뭔가 이상한데

 

 

저녁을 먹으며 뭔가 심각하게 고민했다.

 

 

 

"오빠, 요즘 왜 이렇게 일찍와?"

 

 

 

맨날 종인이랑 저녁은 라면 끓여먹던 것 같은데,

왜 오늘은 진수성찬을 먹고 있느냔 말이지.

연구원이 그렇게 꿀같은 직업이야?

 

 

 

"연구 막바지이기도 하고, 박사님께서 빨리 가래서.ㅎㅎ"

 

"그래? 뭐, 나야 좋지.ㅎㅎㅎ"

 

 

 

이보이면서 마주보고 웃으니 김종인이 입 닫으란다.

물론 오빠한테 뒷통수 쳐맞음.

 

 

 

"아 맞다. 오빠 저 술있잖아. 저거 똑같은 거 백현이 집에도 있더라?"

 

"저게? 저게 왜??"

 

 

 

술이 있을 수도 있지..

뭘 그런걸로 굉장히 놀라고 그래?

 

 

 

"술이잖아. 가정집에 있을 수도 있지."

 

"아니야. 저거 *SPRC본사에서 나눠준 거란 말이야.

저거 초능력자 연구원들밖에 없어."

(*국제 초능력자 연구센터)

 

"....? 그게 뭔소리야?"

 

"그것도 저기 빨간 띠 저거는 한국지사란 말이지.

백현이 뭔데? 그게 왜 있는 건데?"

 

"모, 모르지. 내가 어떻게 알아.."

 

 

 

일이 꼬이는 느낌이 었다.

뭐지..? 난 그냥 신기해서 말한건데, 그게 그런 술이었어?

 

 

 

"징어 너, 그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와.

중요한 거야."

 

"어? 어.."

 

"데려다 줘?"

 

"우리 징어 우선 밥은 다 먹어야지."

 

"아, 그래."

 

 

 

지금 머리 복잡해서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는데?

밥이고 뭐고, 종인이를 툭 치니 나를 힐끔 보는 종인이.

곧 백현이 집에 도착해있었다.

 

 

 

"난 가?"

 

"어."

 

"그래."

 

 

 

종인이가 사라지고 난 백현이 이름을 나직이 불렀다.

아무런 인기척이 없어 조금 더 크게 부르니 텔레파시가 들려왔다.

 

 

"[자기야 나 지금 세수중이야. 조금만 기달려.]"

 

 

참, 갑작스럽게 왔는데도 자연스럽게 맞아주네.

 

 

"[무슨일로 온거야?]"

 

 

화장실로 추정되는 문이 열리니 그 안에서

수건으로 얼굴을 닦고 있는 백현이가 보였다.

 

 

 

"내가 저번에 우리집에 있다고 했던 술 있잖아."

 

"응. [그거 왜?]"

 

"그거 어디서 난 거야?"

 

 

 

수건을 바르게 걸어둔 백현이가 젖은 머리를 털며 완전히 나왔다.

 

 

 

"그거? 연구원님이 도와줘서 고맙다며 주던데?"

 

"뭘 도와줬는데?"

 

"이거 연구원님이 비밀로 하라고 했는데,

너니까 말해주는거야. 이씽연구원님인거 알지?"

 

"어."

 

"연구자료들을 내 지수로 습득하고,

연구원님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골라서 주는건데,

그게 연구원님 연구하는 거에 많은 기여를 했나보더라고.

아버지 가져다드리라며 준거야. 연구원님은 술 안드신다며."

 

"아, 어. 그렇지."

 

"아무튼 이거 비밀이다. 연구원님이 재차 강조하더니

누구 알려주면 사내새끼 아니라고 했어."

 

"헐, 백현언니?"

 

"꺼져. 집이나 가. 종인이 불러줄 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걱정했네.

종인이가 올때까지 소파에 앉아서 편히 기댔다.

내 옆에 앉은 백현이와 곧 오는 문자.

 

 

[밥 다먹고 간다 20분만 기다려]동생새끼

 

 

밥을 지어서 먹고 오냐?ㅡㅡ

 

 

 

 

 

Ep. 160 힐링이 없다

 

 

 "이상하다.."

 

 

 

정확히 35분후 데리러 온 종인이 덕분에

백현이 집에서 라면까지 끓여먹은 나는 배가 상당히 부른 상태였다.

우리집 소파에 편하게 기대서 배를 문지르고 있는데

오빠가 핸드폰을 들고 방에서 나오며 자꾸 이상하다고 했다.

 

 

 

"뭐가 이상해?"

 

"장이씽. 어제부터 연락이 아예 안되네. 연구실에도 없고."

 

"샘플 얻으러 간 거 아니야?"

 

"적어도 문자는 하고 갔던 애니까 그르지.. 걱정되게.."

 

 

 

소파 앞 테이블 위에 핸드폰을 둔 오빠가 내 옆에 앉아

리모콘을 들었다. 전원버튼을 누르니 켜지는 TV.

한창 뉴스를 하고 있었다.

 

 

/대한민국 초능력자 연구센터의 김ㅁㅁ연구소장께서 신약 개발에

큰 일조를 하였다고 합니다. 신약은 능력강화제로 현재 임상실험까지 마친 상황으로

빠른 시일내에../

 

 

 오빠의 손에서 리모컨이 떨어졌다.

갑자기 난 큰소리에 놀라 오빠를 보았다.

TV로 올곧게 향해져 있는 눈동자와 대비되게 손이 엄청 떨리고 있었다.

 

 

 

"오빠?"

 

"저거, 씽이가 개발하던 건데..?"

 

"뭐?"

 

"임상실험을 마쳐? 아직 동물실험도 안 해본 건데..?"

 

"오빠, 침착해져봐. 무슨 소리인데?"

 

"저 미친새끼가 이씽이 연구자료 빼돌린 것 같아.

나, 나도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위험해. 씽이가."

 

 

 

그와 동시에 백현이 텔레파시가 들려왔다.

 

 

"[뉴스 뭐야? 연구원님한테 텔파가 안 보내져.]"

 

 

연구소장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악독하고 잔인한 사람같다.

 

 

 


 

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올리고 도망가는 저를 용서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황금같은 주말에도 망할 학교에 가는 인생이랍니다^^

 

 

++텍파요.. 관련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처음 해보는 거 겁나 티내는 중)

그, 혹시 텍파는 메모장에 하는 거예요? 아니면 한글파일에 하는 거예요...?

그리고 제가 요즘 시간이 많이 없어서.. 사진은.. 도저히 못 넣겠...ㅠㅠㅠㅠㅠㅠ이해해주세요ㅠㅠㅠㅠ

아님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사진 다 넣을까요? 그렇게 되면 한글로 해야 겠네요? 아.. 여러분들은 작가의 멘붕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쉽게 찾으시는 방법 : ctrl + f )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라임/상반관계/냐옹/김종대/우리징/모악/뭉이/레경수(죄송해요ㅠㅠㅠ)/Moo/홈매트/여리/여유/자바칩/선물/행쇼/지로뱅/판다/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나호/양양/오센/레모네이드/첸싱머신/ ji /씽씽카/반스/시동/테라피/빛나무/예헷/꾹꾹/

이과생/삐약몬스터/아몰레드/3_3/양심재활용/쿵쿵이/눈두덩/낯선이/뀨루룽/듀몽/아이스초코/루한쌤내꺼찜/

ㅁㅋㅇ/치킨이진리/수조/무음모드/냥냥/준나/됴됴/스파클링/엘모/동화책/쌍수/뚱이/징징이/버블티/쭈꾸미272/CB/

☆야광별/치킨이먹고싶어요/피글렛/모히또/뿌앍/달력/뿌야/치약/본비반트/수만이형/은하수/으니/오윈/둥듕

만약, 신청을 했는데 없다면.. 바로바로 말해주세용..ㅎㅎ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5  112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깜뚱
9년 전
독자2
허러ㅓ러아러....1등이여!!!
이씽...이씽이를 개로피다니!!!
안돼!!!

9년 전
독자4
텍파는 메모장에다가 하면 되여.
원래 사진도 안 넣어도 되는건데...

9년 전
독자3
와 오랜만인데 2등! 보시엔임다!
9년 전
독자10
저 쓰차 오래걸려서...ㅎ....하하...(울먹) 오랜만이에여 엉어유ㅠㅠㅠㅠ그냥 보고만 있는 거 서러웠는데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연구소장 ㅂㄷㅂㄷㅂㄷ... 불여우도 ㅂㄷㅂㄷㅂㄷ... 쌍으로 태평양 한가운데에 공간이동시키면 안 돼여? 니니 정도면 가능할텐데...
쟤 너무 발암이야 불여우ㅠㅠㅠㅠ딱 봐도 저번 경수 짝퉁처럼 그런 짓거리일 텐데ㅠㅠㅠㅠ짱시루뮤ㅠㅠㅠㅠㅠㅠ씽이한테 나쁜짓하는 연구소장도ㅠㅠㅠㅠㅠㅠㅠ주겨버려ㅠㅠㅠㅠㅠ
그리고 징어는 어떻게되나여 러브라인 생성~?
그리고 텍파라니! 으아니! 매우 기대되쟈나...(부끄)(수줍)(데헷)
ㅎㅎㅎ...사실 쌓인 말이 많지만 새벽이니 이만 물러갈게영ㅎㅎㅎ(는 졸려서)
잘자여 자까님! 날씨 좀 쌀쌀해지니까 감기조심!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다음 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5
모카입니다.
텍파는 메모장!! 막 .txt 이 파일!!
연구소장 이 썩을놈!!! 감히 이씽이를 건들여요?!!! 어디!! 우리 천사님을 !!!!!! 정말 파치고 솔쳤나봐!!! 이런 실적에 목숨거는사람아!!!

9년 전
독자6
씽씽카
9년 전
독자8
악!!!!레건살!!!!연구소장 진짜 짜증나게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우리 씽이를 건들여 진짜!!무슨일있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아 근데 불여우는 역시 짜가한테 사기당한건가...우리종인이가 그럴리없지ㅎㅎ가끔 나오는 종인이 시스콤모습이 참좋다!!!아니 무엇보다 씽이 무슨일있으면 연구소장 가만안둠 어따대고 자료를 빼돌리고 막ㅠㅠㅠ
9년 전
독자7
헐??????이씽이 위험하게된거먄 연구소장 가만안둘꺼예여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
9년 전
독자9
두부
9년 전
독자11
안돼!!!!!!우리 씽이는 건들면 안되죠 레건살 모르나 연구소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불여우도 그 페이스오프? 그거한테 당한것 같네여!!! 종인이가 저런 불여우한테 관심을 줄리가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민석이 곧 졸업한다니까 씁쓸하네여... 부스도 재밌을것같고ㅎㅎㅎㅎㅎㅎ 씽이는 우리 맥시멈들이 구해주겠죠? 다 힘합치면 연구소장보다 쎄지 않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헐 이씽이 어떡해ㅠㅠㅠㅠㅠㅠ나쁜 연구소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스파클링이에여....헐 나 잘들어왔다ㅠㅠㅠㅠㅠㅠ혹시나하고 들어왔는데...아우 불여우진짜ㅠㅠㅜㅜㅜ우리 조니니랑 징어 건들기만해보셔 부들...다같이모여서 반티정하는게 너무 귀엽네옄ㅋㅋㅋ아 그나저나 씽이...건들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진짜 나쁜사람이네여 아주 못돼먹었다!!!
9년 전
독자14
????우리씽이한테뭠짓을한거야 종인아 저사람 소환!
9년 전
독자15
매매이옵니다 아니 헐 이럴수가 이씽씨..??? 연구소장 나오시죠 이씽이한테 뭔일나면 초능력보다 무서운 엄마 맴매로 때릴꺼야 으아 작가님 징어의 러브라인은 어떻게되나욤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밤에 추으니까 감기조심하세용!!!
9년 전
독자16
애기경뚜
으아ㅜㅜㅜㅜ자까니뮤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ㅜ마지막으로 인티들어온건데!!작가님글 일람떠서 너무좋쟈나 ㅎㅎㅎㅎ 워 술땜에 백현이 뭐 의심할뻔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씽이ㅜㅜㅜ오늘 엑소902014ㅠㅠㅜ씽이너무 예뻤어요ㅠㅠㅠㅜ그거보고 오늘 글 보니가ㅜㅜㅜ씽이ㅜㅜㅜ우짠담 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5.2
luci

헐 오바................오바다 오바야.......헐...............씽이........우리레이.............안돼 헐 욕나올라해............헐헐 아헐....

9년 전
독자17
달력이에요!백현이는 술때문에 깜짝놀랐지만 씽이가 준거라니 다행인데 연구소장은 왜 씽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예헷! 헐.. 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씽이 오또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듀몽입니다! ㅠㅠ헐 이씽이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연구소장 ㅠㅠㅜㅜㅜㅜ 혹시 이거 그거 경수같은..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 흥미진진하네요 핳... 텍파는 메모장에 사진없이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0
미카엘이에요!!!택파는....저도잘.....ㅎ.....그런데 불여우한테 욕하는 징어가 저는 참좋네여ㅎ매력이넘친달까...★근데 씽아ㅠㅠㅠ어딧는걸까요ㅠㅠㅠ진짜 읽자마자 심장이 털썩 내려앉는ㅠㅠㅠㅠ진쨔 씽이 어디간걸까요ㅠㅠㅠ종인이가 순간이동하면 찾을 수 있지않나...?(소심)연구소장 완전 짱시룸이에요ㅠㅠ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와 징어가 시원하게 뱉어주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뻥 뚫리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헐 씽이..씽이가 위험하다니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젤컹젤컹입니다!자까뉨!!!우리 씽이 어디에 데려다놓으신거예요!!아무탈없이 잘 있는거죠?ㅠㅠ자까뉨 나아쁜 사람이예요ㅠㅠㅠ씽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수조예요! 이씽이가 잘못된건아니겠져ㅠㅠㅠㅠ?연구소장..ㅂㄷㅂㄷ..무슨일이 없었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후..
9년 전
비회원100.66
레경수 에요!!!! 으잉잉 파란색으로 강조까짛ㅎㅎㅎㅎ..ㄱ 부꾸럽당..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 그나저나 씽이 괜찮겠져..괜찮을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괜찮아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정동이에여!! 아하 여우에게도 짜가가 붙은거구만 그렇구만 꼬시다 ㅋㅋㅋㅋㅋㅋ 헐 근데 이씽아 ㅠㅠㅠㅠㅠ 너 어디갔니 ㅠㅠㅠ 도대체 무슨일이야 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1.180
선물이에요!
이씽이가왜백현이한테저술병을준걸까요설마술병안에뭐가있다던가...?아진짜연구소장보면볼수록화나네요...ㅂㄷㅂㄷ...저불여우년도ㅂㄷㅂㄷ....근데불여우가사겼던종인이는전에경수짜가처럼그런종인이랑사겼던건가..
작가님!텍파기대할게요!요즘일교차가심한데감기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24
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연구소장나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신데렐라!! 암호닉 신청하고 첫댓글인거같아요ㅎㅎㅎㅎㅎ!! 근데 우리이씽이ㅠㅠㅠㅠ유ㅠㅠ나쁜연구소장ㅠㅠㅠㅠ빨리 맥시멈들ㄹ이 구해줬으며뉴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여ㅠㅠ! 잘보고가여 작가님ㅜㅜ
9년 전
독자26
코끼리
ㅜㅜㅜㅜㅜㅜㅜㅜ씽이한테 왜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나쁜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못되기만 해봐 아주

9년 전
독자27
하리보예요 아오 저 연구 소장 같은 연구소장 박제해버릴라보다 대대손손 치질이나 걸려라 이 나쁜놈아 우리 ((((이씽)))))잘못건드렸어요 당신
9년 전
비회원152.98
엘모에요..... 헐..... 이씽이....어ㅓㄷ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화 왜이리 불안불안하죠ㅠㅠㅠㅠㅠㅠ 불여우도 불여우고ㅠㅠㅠ이씽이 연락도 안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소장 이 나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옥시 연구소장하고 불여우하고 무슨 관계가있는건 아니겠죠..??? 막 딸이라던지..ㅠㅠㅠㅠ 그어면 안듀ㅑ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김종대에여!!! 텍파는 txt! 메모장이랍니당 작가님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연구소장 너 임마 ㅂㄷㅂㄷ 뭔데 우리씽이를 진짜...; 명치가 남아 도시는 편? 인중이 남아 도시는 편? 목숨이 여러개이신편? 진짜 사람 화나게하는재주가 있는 사람ㅠㅠㅠ 씽이 다치면 어떻게ㅜㅜㅜㅠㅠ
9년 전
비회원166.25
여유입니당
씽아...씽이한테 무슨일이 있는거죠...? 연구소 다 부서버릴까보다 부들부들 씽아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 니니 통쾌하구나 징어 건들면 내가 가만히 안있을꺼야
그리고 텍파는 메모장이랍니다! 메모장.....ㅎ(ㅇㅅㅁ) 메모장은 나의 음마를 깨우는 수단이죠

9년 전
독자29
원피스에요!!ㅇ엉어 뭐죠 뭘까요ㅠㅠㅠㅠㅠㅠ 이씽....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근데 그럼 저 불여우도 징어처럼 그 얼굴바꾸던 그 초능력자한테 당한건가요????
그리고 경수야아ㅠㅠㅠㅠㅠㅠ 경수는 역시 저번화 그놈과 달리 착해요ㅠㅠㅠ 좋아여ㅠㅠㅠㅠㅠ 으하... 다음편이 기대되요ㅠㅠㅠㅠ 텍파는 보통 메모장으로 돼있어요!! 힘드시면 굳이 사진 안넣으셔두 돼요ㅠㅠㅠㅠ 늘 잘보고가여!(하튜하튜)

9년 전
독자30
경수하트에요!저,많이 오랜만이죠ㅠㅠㅠㅠ근데..처는 텍바가 뭔지도 모르..ㅎㅎ 근데 주말에도 학교에간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하셔라...미안해하실필요까진 없어요..그정도는 독자님들이 이해해주시겠죠...아.?저...연구소장..?ㅎㅎ완전(미)친(새)끼구만?저거..씽이오빠털끝하나라도 다치면..ㅂㄷㅂㄷ진짜 님 면상에 저격해서 대포쏴버릴꺼임ㅎㅎ아니면..!님 통채로 바다에빠뜨려서 상어밥으로 만들어줄꺼^^이건 맥시멈들이 하는게아니라,내가할꺼야!글고,또 저 불여우년(새)끼 어딜 기어쳐들어와가지고 지금 저기가 어딘줄알고 거기서 옘(병)이실까?뭘 잘못먹고왔나,징어를 울렸으니까 님얼마안가서 맥시멈들이랑 개인상담들어갈지도..?그니까 잘못알고왔으면 아,내가 잘못알았구나..하고 돌아가야지?자까님!이번에는 욕많이 안나왔쵸?ㅎㅎ이번편 엄청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1
체리:)
텍파는 메모장이랍니다아~ 그리구 텍파는 원래 사진안들어가눈데ㅜㅜ
씽이 왜 괴롭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험하다니ㅠㅠㅠㅠㅠ 제발 무사하길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보고가용

9년 전
비회원64.126
홈매트에요! 연구소장 나쁜놈ㅠㅠㅠ 이씽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징어의 러브라인도 매우매우 기대더ㅣㅂ니당 불여우도 종인이 짜가한테 당한건가??
9년 전
독자32
연구소장ㅂㄷㅂㄷ 인레건 몰라...?ㅠㅠㅠ우리씽이
9년 전
독자33
헐......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뀨루룽이예요! 불여우가 뭔 짓을할지 궁금하지만 이제 안나타났으면 좋겠기도 하고 그러네요ㅠㅠ 아 근데 이제 백현이는 백현 언니가 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 백현이 집에 연구원들만 가지고있는 술이있어서 좀 놀라기는 했지만 씽이한테 받은거라니까! 아 근데 씽이ㅠㅠㅠㅠㅠ 왜 연락도 텔파도 안되는걸까요ㅠㅠㅠㅠㅠ 연구소장 진짜 생각한거보다 더 악독한거같아요ㅠㅠ.. 씽이 연구자료도 빼돌리고 동물한테도 안 한 실험을 임상실험까지 다 마쳤다고하고.. 그리고 일단 대체 씽이는 어디있는걸까요ㅠㅠㅠㅠ 연구소장이 그 초능력 사용안되는곳에 가둬놓고 이러지는 않았겠죠? 그래서 연락도 텔파도 못받고.. 악 씽이ㅠㅠㅠㅠㅜ 빨리 씽이랑 연락되면 좋겠어요!! 주말에도 학교를 가시다니.. 피곤하실텐데 새벽에라도 올려줘서 감사합니다! 공부 열심히하고 오세요:)
9년 전
독자35
이 ~ㅣㅣ과생이에영 ! 으어어ㅓ 우리 씽이가.. 씽이가아 ... ㅠㅠㅠㅠ 우리씽이거 ㅠㅠㅠ 작가님 씽이가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우리현이!헐 안도 씽이가 위험해욥!!!!조심해야되욥 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늘 진자 재밌게 읽다다 가욥♥
9년 전
독자37
헐이씽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로빼돌린거야ㅠㅠㅠㅠㅠ돌아와야돼이씽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항상잘읽고잇답니다ㅠㅠㅠㅠ ㅠ
9년 전
독자38
엑소영이요....다..다음편이 시급해요....이번엔 ...!!! 내 이씽이가!!!!!!!!!!!!!순간 이씽이가 나쁜시키라고 착각한 내가....ㅜㅜㅜ흡..이씽아 미안하다...ㅠㅠㅠㅠㅠ소장님 가만듀면안대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40
능력.강..화제..마사카 이씽이한테 임상실험하고....ㅂㄷㅂㄷ...... .불여우년이 능력강화해서 애들 다 유혹당하고...??....는 아니겟ㅈ......ㅠㅠㅠ왜케 불안하죠...ㅠㅠ
9년 전
독자39
버블티에요 아침부터 읽으니까 상쾌하고좋았는데 씽이가ㅠㅠㅠㅠㅠ 안되는데 ㅠㅠㅠㅠㅠ 뒷내용궁금해서 잠이달아났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41
너무궁금해요다음편 ㅠㅠ
9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여 인레건레건살죽여버릴거야연구소장ㅜㅜㅜㅜㅜㅜㅜㅜ저발암불여우년!!!이뭔데@@@우리징어울리냐!!!!!!!!!
9년 전
독자42
헐? 저거 아니야? 이씬이 어떡해ㅠㅠㅠㅠㅠ연구소장 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어떠해ㅠㅠㅠㅠㅠㅠ이씽이 위험한거라니여ㅠㅠㅠㅠㅠㅠ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야광별이에요 와나 이씽이 잘못되면 제가 연구소장 찾아갈려구요 와 저 인간 진짜
9년 전
독자44
그럼씨이는어떻게되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이감금시킨거에여?ㅠㅠㅠ
9년 전
독자45
ㅡ헐 소름돋았어....진짜나빠요 뭐야? 돈때문에 저런거야? 어ㅏ진짜 초능력자들항테 맞아죽어도 시원치않을인간이네?
9년 전
독자47
허루ㅠㅜㅠㅜㅠㅠㅡ이씽ㅠㅠㅜ어뜨케요ㅠㅠㅠㅜㅜ연구소장이 무슨일을한건지ㅠㅠㅜ
9년 전
독자48
아 겁나... 아....... 아 정말 화나요 작가님
지난화 들어갔는데 댓글삭제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내 댓글 거기 들어가서 보니까 거긴 또 있어요
와 겁나 화나 아 아오.................................
복통이에요. 오늘 병원가려고 했는데 열한시에 일어나서 fail....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 근데 연구소장 와 더 화나게 만드네 야이 망할놈이 와 아나 와 워후?? 와 겁나화나네
내 저 불여우 저거 그럴 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쟤 좀 아오 징어한테 달라붙지마; 날려버린다 진짜
ㅡㅇ앙 작가님 배아파요 근데 점심은 햄버거 먹어야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9
냐옹이에요?
ㅜㅜㅜㅜㅜ씽이 무사한 거겠지요? 막 이번편은 처음부터 읽는 내내 뭔가 계속 불안하더니ㅜㅜㅜㅜ씽이 때문에 그랬나봐요ㅠㅠㅠ준면이도 엄청 충격에 불안해하는 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50
안녕해요!!!! 저 맥써서 한글파일에하면 글씨 외계어로 나와요.....ㅠㅠ....그래도 핸드폰으로 보면 되니까 작가님 편할데로 해주세요!!! 와 근데 저 연구소장 와 뭐 저런 와 인레건인데 와 이제 맥시멈들이 모여서 씽이 구해줘야되는데ㅠㅠㅠㅠㅠ얘들아 화이팅!!!!! 저 망할 연구소장을 없애버려!!!! 너희들의 엄청난 능력과 인맥들을 써!!!! 정말 불여우부터 시작해서 뭐하는건지....우리 씽이 다치게하기만해봐....씽아 얘들아 화이팅 반란을 일으켜버리는거야!!!! 불여웈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꼬시다 그 능력 이름 뭐였죠 뭔 페이스? 그중 한명한테 속았네 속았어 흥칫뿡이다 한번 속고 좀 착하게 살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씽이ㅠㅠㅠㅠㅠㅠ뭔일있으면 연구소장은 그날로 매장당하는거야 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디스녀에융 어이 연구소장?레건살이라고 들어보셨나?감히!!!!!!!!!!!!우리이씽이를!!!!!!!!!!!!!!!!!!!이미이 지금 누굴!!!!!!!!!!!팍씨!!!!!!!!!!!!!!!!!!!!!!이씽아!!!!!!!!!!!!!!!!불여우야 너 낚인거임 왜그래 미쳤어?정신차려 맞기싫으면 어디서 찝쩍거려 죽을라고
9년 전
독자52
눈두덩이예욘 홀?이게 무쓴????반티랑 부스 정하고 이제 축제만 남았구나ㅎ생각하고있었는데 이게 무슨일이시조???우리 씽이가 위험하다뇨??아 저번부터 생각했지만 연구소장 진짜 짱시룸ㅋㅋㅋㅋㅋㅋ만화를 자주봐서 그런지 어떻게 생겼을지 느낌이 팍팍와서 더 짱시룸ㅋㅋㅋㅋ진짜 소장이라면서 왜 연구원 연구자료를 훔쳐서ㅋㅋㅋㅋ이래서 상사란ㅎ(ㅂㄷㅂㄷ)저 지금 당장 연구소로 쳐들어가면 되시조?ㅎ연구소장 두고보자 나도 초능력 있었으면 조케다 쳐들어가서 다 부셔버리겠다아아아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3
빛나무입니다!!저런 불여시!!!!!화가난다!!!!!!ㅠㅠㅠ 씽이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 괜찮겠죠ㅠㅠ
9년 전
비회원172.190
모악 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맂ㄱ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이런....
9년 전
독자54
구금입니다!!!아침에읽고댓은지금쓰네요..ㅎㅎㅎ무슨일이있는긘지ㅜㅜ
9년 전
독자55
헐 이씽이 어떻게해.... ㅠㅠㅠㅠㅠㅠㅠ 우리씽ㅇ이 죽으먄 앙대ㅠㅠㅠㅠ꼭살아야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규야예요!! 오늘은 못된 사람이 두명이나 나오네요.... ㅂㄷㅂㄷ 불여우는 넘어가고 연구소장님 그렇게 보긴했지만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요... ㅜㅠㅜㅜㅜㅠㅜ레건살인데ㅜㅠㅜㅜ레이가 무사하길 바래요ㅠㅠㅠㅠㅠ진짜 능력강화제도 레이가 개발한거라고 꼭! 밝혀진 후에 임상실험도 다 마친 후 판매됐으면 해요ㅠㅠㅠㅠ아 진짜 연구소장님은 소장 자리에서 그만 내려오실때가 된 것 같네요..^^ 사람이 글러먹었어...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가요! 텍파는 메모장에 쓰시면 되여..! 사진은 없어도 괜찮아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헐?????우리이씽이오디뒀어??!!!!!! 소장저거 걸리기만해봐ㅏㅏ
9년 전
독자58
왜 남의 껄 가져가서 박표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알려지명 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 시험기간이라 못왔네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씽이 어떡해... 저 소장 진짜..!!!!!!! 찬열이랑 민소쿠, 피까츄 불러야겠어요... 물론 타어도. 간지폭풍도.
아 그나저나 메일링!!!!!!! 주여!!!!!!!!!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궁금한게 있어요! 루한쌤이 짝퉁경수한테 무슨 말을 했길래 얼굴이 사색이 된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헐........연구소장........이씽이 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81.68
오센이에요! 헐뭐야뭐야 저 연구소장...ㅂㄷㅂㄷ 자까님! 우리 맥시멈아가들이 단체로 찾아가서 매장시키는거 어때염ㅎㅎㅎㅎ ㅎㅎ? 아주아주 저건진짜 못~되은거죠!!!불여우 저 기지배도 언젠간 매장당해야돼요... 저기뭐야ㅠㅠㅠㅠㅠ쨋든!항상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오늘도꿀잼! 감사하고사랑해요~♡
9년 전
독자60
우리징이에요! 그 여우녀.ㄴ이 만난애가 종인이 그 페이스오프?한사람? 인가보네요 그래 우리 조니니가 그런애를 만날일이 없잖아!! 근데 우리 씽이 어떻게 된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연구소장 예전부터 이런생각했지만 진짜 인중 세게 때리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ㅂㄷㅂㄷ 진짜 짱 시루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자까님저치노예여!!!!저핸드폰뻿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못와여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글잡은모바일이진린데ㅠㅠㅠ이건이빠폰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라도꼭꼭챙겨볼꺼니깜잊으면앙대영!!!!
9년 전
독자62
나호 / 끄어 이씽이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읽으면서 조니니 멋찌다 민섴 스파ㅋㅋ게티ㅋㅋ하고있었는데 이씽이가ㅠㅠㅠ저 나쁜 김ㅁㅁㅠㅠㅠ
9년 전
독자63
둥듕
9년 전
독자64
무슨 백현이가 스파이? 그런걸줄알고 쫄면서 봤네요 ㄷㄷ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65
작가님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9년 전
독자67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뭐ㄴ냐ㅇ뭐야이씽이에게왜구래여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나쁜놈들같으니라고ㅠㅜㅠ
9년 전
독자68
햇살! 안녕하세여.. 여우년은 그 페이스오프? 종인이로 페이스오프한 어떤 놈이랑 네. 그런거 같고.. 씽씽이는.. 씽이는 ㅜㅜㅜㅜㅜ 왜 ㅜㅜㅜ 연구소장 나쁜놈 ㅜㅜㅜㅜㅜ 씽이 살려줘여.. 아 그 텍파는 그냥 메모장에! 사진 안 넣고 글만 적는거에요!
9년 전
독자69
이씽아!!안돼ㅠㅠ와 그 술에대해서 완전 진지하게 생각햇는데 빗나갓다
9년 전
독자70
헐 뭐냐 왜 이씽일걸 너가 마음대로 가져가냐 와 진짜 화날려고 그래 씽이는 무슨 일 생긴거 아니야?????!!!!!!!!
9년 전
독자71
헐 ㅠㅠ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씽이 ㅠㅠㅠㅠㅠ안돼 ㅠㅠㅠㅠ연구소장진짜 못됐다
9년 전
독자72
레건살ㅠㅠㅠㅠ이씽이한태 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매번 재밌게 읽고있어요 저번화에서 시간을 넘겨서 못신청하긴 했지만 텍파는 메모장이요!!
9년 전
독자73
Moo 에요! 제가 일이있어서 글만읽고 댓글은 이제다네요ㅠㅠㅠㅠㅠㅠ어어어유ㅠㅠㅠ 오늘도 역시나(?) 다사다난한 맥시멈드류ㅠㅠㅠ 편할날이 없네요ㅠㅠ 얘네들말마따나 맥시멈들이 만만한지 ㅋㅋㅋㅋ아휴... 근데 마지막 ㅠㅠㅜ뭐죠ㅠㅠㅠㅠ 불안해ㅜㅠ머에요ㅠㅠㅠ앙대...ㅠㅠ
9년 전
독자74
바닐라라떼에요!!!!!!!!!!! 쓰차풀린 라떼라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근데 헐...........나 마지막에 소름 진짜 진심 소름................ 연구소장? 평소에 빵을 자주드시는 것 같던데...^^ 제가 하나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우리 이씽이 내놓으시죠.^^ 여튼
우리 작가님!!! 사진은 안넣으셔두 되고!!!! 메모장에 쓰시면 되여!!!헿!!!!!!!! 천천히 해요!!!!!!! 전 언제나 기다릴 준비 된거 아시면서.//

9년 전
독자75
허류ㅠㅠ이씽이가얼마나열심히연구한건데연구소장진짜나쁘다ㅠㅠ그걸또악용하려고하더니ㅠㅠ종인아빨리눈떠보니태백산맥ㅜㅠㅠㅜ아니야넌좀더멀리가야되ㅠㅠ눈ㄸㅓ보니태평양ㅜㅜ
9년 전
독자76
샘물이에요!이게얼마만이야...요새인티를안들어와갖고ㅠㅠㅠㅠㅠㅠ저불여우년 그뭐냐 전편에나왔던 페이스어쩌고 그사기당한거아니에요? 종인이가설마..ㅎㅎㅎㅎ나마지막에소름...쓰저새끼개만도못한놈
9년 전
비회원214.130
안녕하세요 뚱이에요! 오늘도 재미있게읽었어요ㅎㅎ 아무래도 맥시멈이다보니까 사건 스케일이 아주 커요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질리고 너무 재밌어요~그리고 텍파는 아무거나 작가님이 더 편하신거 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 사실 이런거 잘 몰라서..ㅎ)
9년 전
독자77
흐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정주행끝!!!!!!!!!집중해서보느라 2시간만에..댓글도못달고..지금이라도 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르라아아ㅠㅠㅠ진짜짱잼짱쨈쩅짱짱!!!!!!!!!
혹시암호닉이된다면[ 쪼똥이 ]신청해요!

9년 전
제로콜라
쪼똥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78
변맥현이에요 헐 오래만에보러왓더니 이게무슨일이람 ㅠㅠㅠㅠ이씽연구원님ㅠㅠ안대여 ㅠㅠ엉엉
9년 전
독자79
여리)아 왜케 전개가 이상하게 되지 하고 봤더니 이편을 안본거였어 난 ㅂㅏ버야..
9년 전
독자80
슈웹스에요! 아ㅜㅜㅜㅜㅜㅜㅜ씽아ㅜㅜㅜㅜㅜㅜㅜㄷ차지지무ㅜㅜㅜㅜㅜㅜㅜ눠가다피몀 내맴이아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피지마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1
헐...머야... 이씽아........ㅠㅠㅠㅠㅠㅜㅠ 저연구소장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83
씽이...우리차칸씽이...ㅜㅠㅠㅠㅠ어띀여?ㅜㅠㅠㅠ
9년 전
독자84
우아아아아아아어ㅠㅠㅠㅠㅠㅠ안대여ㅜㅠㅠㅠ
9년 전
독자8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이씽이한테 뭔짓을 한거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망할 연구소장아ㅠㅠㅠㅠ.씽이한테 무슨짓을하는거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헐안돼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헐 이씽아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우리 씽이 건들지말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씽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47.124
젤리빈이에요...아니 징어의 사랑 나의 사랑 힐링 씽이오빠에게 무슨일이..! 다치면 안돼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제발 우리애들 괴롭히지 마요 연구원소장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쿠크 바스락 거리는데 그러지좀 마요 ㅠㅠㅠㅠㅠ 씽이꺼 돌려줘요! 그리고 준면이 멘탈 돌려놔요!
9년 전
독자92
아 씰이 여태안나온다했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와.... ㅣㅇ씽이... 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만있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헐안되여ㅜㅠㅠㅠㅠㅠㅠ우리씽이ㅠㅠㅠㅠㅠ연구소장나뻐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ㅠㅠㅠㅠ씽아ㅠㅠㅠ내가구해줄게ㅠㅠㅠ
9년 전
독자95
헐 뭐야뭐야 진짜
9년 전
독자96
헐 뭐야. 씽이 초능력 안되는 방에 갇혔나? 헐? 아 뭐야 ㅠㅠ 막 웃으면서 보다가 마지막에서 심장이 철렁 ㅠㅠ 헐 ㅠㅠㅠ
9년 전
독자97
헐 연구소장 진짜 제손에 끝나고 싶나봐요 무슨 짓을 힝거야 씽이에게 무슨짓을 한거냐소!!!!!!
8년 전
독자98
헐 씽이한테 무슨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연구소장 처음부터 진짜!!!!!!!!!!!!호되게 혼나봐야돼!!!!!!
8년 전
독자100
헐.....씽아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ㅠ 유리 씽이 건들기만 해봐ㅠㅠㅠㅠㅠ 연구소장이고 뭐고 가다 박살낼거애아아아아아아@!@@@!!!!!!!
8년 전
독자101
헐헐헐헐....이씽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괴롭히지마ㅠㅠㅠㅠㅠ나쁜 연구소자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헐 무서워 이런 상황... 어찌된 씽이는 어디에 후우우우우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9:42 ~ 4/27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