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6477l 1

 

 

 

 

 

Ep. 161 심각함

 

 

소식을 전해들은 종인이가 백현이를 데려왔다.

안절부절 못하는 백현이가 짜증을 냈다.

 

 

 

"왜!! 왜 안보내지냐고!! 형님 뭐 아는 거 있으세요?!"

 

"설마.. 거기에 넣은 건 아니겠지?"

 

"거기가 어딘데? 위험한 곳이야?"

 

 

 

모두가 오빠를 보았다.

오빠가 A4용지를 가져오더니 대충 쓱쓱 그리기 시작했다.

정사각형인데 막 계속 겹쳐서 그렸다.

 

 

 

"여기가 우리가 이번에 개발중인 곳인데,

동물실험 결과 이건 절대 사람이 이용하지 못할 거라는 결과가 나왔어."

 

"어떤 곳인데..?"

 

"알 수 없는 기 있잖아. 그걸 완전히 차단 시킨 방.

동물실험 결과 30분만 있어도 힘이 다 빠진 것 같이 누워있다가

다 죽었거든. 그래서 이건 실패라며 묻긴 했었는데.."

 

"....그럼.. 만약 거기에 씽이 오빠가 있으면.. 씽이오빠는?"

 

"아직 임상실험 안해봐서 모르지만.. 최악의 경우는.."

 

 

 

오빠는 더이상 말을 잇지 못하고 고개를 숙였다.

들썩이는 오빠의 몸이 뒷말을 이어하는 것 같았다.

생각보다 더 심각한 상황이었다.

가끔 내가 연구소장 물건으로 사이코메트리를 발현했을때 보이던

인권을 무시하던 임상실험이.. 내가 아끼는 사람에게 일어날 줄이야..

 

 

 

"일단, 뭐 부터 해야하지?"

 

"여길 가봐야지."

 

 

 

백현이가 차분하게 오빠가 그려뒀던 그림을 가리키며 말했다.

고개를 든 오빠가 그런 백현이에게 말했다.

 

 

 

"종인이 능력으로도 못가는 곳이야. 내가 저거 여러겹해놨지?

진짜 그만큼으로 돼 있고, 저긴 그 기가 완전히 차단되어서

3번째 뚫을 때부터 어떠한 능력도 안먹혀."

 

"그럼 맨몸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거예요?"

 

"그렇지. 그니까 너는 무장된 군인 앞에 선 꼬마정도 밖에 안되는 거야.

그리고 알다시피 상대는 연구소장이야. 연구를 위해서라면

어떠한 짓도 할 수 있는 놈이라고."

 

"잠깐만."

 

 

 

종인이가 사라졌다.

남겨진 우리는 암담한 표정으로 오빠가 그려놓은 그림을 보았다.

본다고 떡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우리는

그러고 있을 수밖에 없었다.

 

곧 종인이가 모두를 데리고 오며 말했다.

 

 

 

"가자. 천군만마. 연구소장만 털면 씽이형 구할 수 있을거야."

 

 

 

눈뜨니 연구소 앞.

아, 이 멍청한 동생놈아. 작전이라도 짜야 될 거 아니야.

 

 

 

 

 

Ep. 162 연구소 잠입

 

 

"[이미 들키지 않았을까?]"

 

 

백현이의 텔레파시에 굳건히 고개를 젓는 빈머리1 박찬열과

빈머리2 오세훈. 들키고도 남았겠죠. 여기 cctv가 몇 개인데요.

 

 

 

"안들켰을껄? 여기 오자마자 전기 차단했는데에."

 

 

 

헐.. 오늘 처음으로 종대가 진짜 똑똑하다고 느껴졌다.

이자식... 허투루 공부하는게 아니었어.(격한감동)

 

 

 

"그럼 종대를 믿어보고 우리는 잠입을 시작한다."

 

 

 

민석오빠의 말이 떨어지고 모두가 움직였다.

그러나 멈춰선 민석오빠. 코를 부딪힌 경수가 코를 부여잡았다.

 

 

 

"근데 여기 왜 온거야?"

 

 

 

아.....

다들 진짜 왜 그래? 우리 잠시동안만 진지하면 안돼?

지금 되게 심각한 상황이란 말이야..

 

 

 

"가면서 차근히 듣도록 하고, 형님은 집에 계시는 편이 나을 것 같아요.."

 

"응? 왜?"

 

"아무래도 위험해서요."

 

"종인이랑 징어가 있는데 내가 어떻게 집에 가?"

 

"형."

 

"왜?"

 

"미안."

 

 

 

오빠와 종인이가 사라졌고 곧 종인이만 돌아왔다.

.... 그냥 정상이길 포기해야 겠다.

 

 

 

"어디다 모셔드렸어?"

 

"....빨리 가죠."

 

"설마, 태백산맥이야?"

 

"아니요."

 

"한국이긴 해...?"

 

"....가시죠."

 

 

 

이 미친새끼를 그냥. 열폭한 나를 말리는 경수.

 

 

 

"바캉스 보내라고 괌으로 보냈어. 걱정마."

 

 

 

걱정이 안되게 생겼냐 이 망할 자식아!!

다시 열폭한 나를 말린 경수가 차분하게 말했다.

 

 

 

"흥분했을 때는 라마즈 호흡을 해야되."

 

"후, 하, 후, 하.."

 

 

 

차분해 지는 느낌이 들었다.

 

 

 

 Ep. 163 사기캐;;;;

 

 

 연구소에 잠입하는 것은 쉬웠다.

탈출 경로 중 하나였던 개구멍이 아직까지 존재했기 때문이다.

 

 

 

"아직 눈치 못 챈것 같지?"

 

"응. 그래서 여기 왜 온 거라고?"

 

"연구원님이 연락이 안 돼서요. 웬만하면 텔파가 안먹히지 않을 텐데,

텔파가 중간에 끊기는 게 이상해서요."

 

"그래서 이렇게 들어온거라고?"

 

"위험하데. 어쩌면 정말 끔찍한 결말이 나타날정도로."

 

 

 

내말에 정적이 흘렀다. 우리는 계속 걸어 나가고 있었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6 | 인스티즈

 

 "그 결말이, 내가 생각하는 그 안 좋은 결말이야?"

 

 

 

민석오빠의 물음에 우리는 고개만 끄덕였다.

한동안 정적이 흘렀다.

 

 

 

어느덧 우리는 우리가 머물었던 방 앞까지 와 있었다.

워낙 인적이 드문 곳이긴 했는데 이정도로 드물줄이야.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6 | 인스티즈

 

"사람 진짜 없지 않아? 나만 그렇게 느껴?"

 

 

 

찬열이도 나랑 똑같은 것을 느꼈나보다.

진짜 하다못해 벌러지 하나 정도는 보여야 하는 거 아니냐고.

 

 

 

"내가 시간 멈춰놔써."

 

 

 

아, 헐. 우리한테는 사기캐가 있었구나!!!!!

우리는 급 방긋 웃으면서 어화둥둥 우리타오거리며 덩실거렸다.

 

 

 

"어유 우리 타오 기특해 아주."

 

"우리 타오 누구 닮아 이렇게 똑똑할까아?"

 

"타오야 형이 나중에 까까 사줄게!ㅋㅋㅋㅋ"

 

 

 

비글들의 특급 사랑을 받던 타오는 기겁을 하며 세훈이 뒤로 숨었다.

 

 

 

"형 시간도 멈추기 저네 그만둬."

 

 

 

한다면 하는 타오를 아무도 말릴 수 없었다.

 

 

 

"근데, 이씽오빠 어느 방인 줄 알아?"

 

 

 

종인이의 말에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기분이 들었다.

금방 타오가 시간 멈춰놨다기에 찾는 건 시간문제다! 했는데..

 

 

 

"어딘지 알거가타!!!!"

 

 

 

서류를 들추던 채로 멈춘 연구원을 구경하던 타오가 급

오빠의 위치를 안다고 말했다.

 

 

 

"지금 연구소를 가운데 두고 100m까지 시가늘 멈췄는데,

어느 한 곳의 시간은 제대로 흐르고 이써."

 

"그걸 어떻게 알 수 있는 거야?"

 

"난 지구에 흐르는 시간을 느낄 수 이쓰니까."

 

 

 

온몸에 소름이 돋는다. 정말, 넌 이 지구상에서

가장 대단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일지도 모르겠다 타오야..

 

 

 

"이쪼기 왼쪽인가?"

 

"오른쪽이지 이 멍청아."

 

 

 

.......취소.^^

 

 

 

 

 

 

Ep. 164 미친 소름

 

 

 

어느 문 앞에 다다른 우리는 시간이 원상태로 흐르게 만들었다.

타오를 배려하기 위함이었는데, 팔팔하기만 한 타오.

다시 멈춰진 시간덕분에 편하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그 안엔 경비실 같이 수많은 CCTV가 놓여져 있었다.

그 CCTV안에는 우리가 그토록 찾던 이씽오빠가 구석퉁이에 앉아

있는 모습이 보였다.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6 | 인스티즈

 

"아, 진짜 안 써지네."

 

 

 

준면오빠가 말했던 공간이동 불가능이 사실인가보다.

백현이가 기계를 만져보더니 지수로 사용법을 습득했다.

(지수는 기계를 만졌을 때 사용법 또한 알 수 있다.

단, A등급 이상.)

 

 

 

"종인아 저거 좀 들고 와봐. 타오야 사람만 시간 멈춰놔 줄 수 있어?"

 

"웅. 당요나지."

 

 

 

공간이동으로 마이크를 가져온 종인이. 사람들의 시간만 멈춘 타오.

곧 백현이가 무슨 버튼을 막 누르더니 마이크에 대고 말했다.

 

 

 

"들리세요?"

 

 

 

모두의 이목이 CCTV 화면으로 향했다.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 오빠.

 

 

 

"연구원님. 저 백현이에요."

 

"이씽오빠. 나 징어야. 들려?"

 

 

 

백현이가 내 쪽으로 돌려준 마이크에 대고 말했지만

여전히 이씽오빠는 움직임이 없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이 화면의 화질로는

도저히 생사조차 확인 할 수 없었다.

 

 

 

"뭐, 뭐 없나? 이씽오빠 물건 아무거라도."

 

 

 

종인이가 사라졌고 들고 온 것은 오빠의 주사기였다.

내 피 가져갈때랑 똑같은 주사기.

그것을 잡고 눈을 감았다. 괜히 떨려서 집중이 안된다.

집중이 안 되는게 아니라 아예 능력자체가 안 써지는데?

 

 

 

"왜 안되지??"

 

"너 능력도 안 되나보다."

 

"아, 짜증나네."

 

 

 

갑자기 치미는 화에 열폭 직전인데 누군가 문을 열고 들어왔다.

자연스럽게 들어온 그는 연구소장이었다.

 

 

 

 

 

Ep. 165 연구소장

 

 

"뭘 그렇게 신기하게 보시나요, 우리나라 맥시멈들?"

 

 

 

의자에 앉은 연구소장은 웃는 얼굴로 우리를 차례대로 훑어봤다.

 

 

 

"오랜만에 만나니 좋네요."

 

 

 

등받이에 등을 기댄 연구소장. 너무 소름 돋아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타오가 사람들 시간 멈추지 않았어?

 

 

 

"사람들은 비밀이 있기 마련이죠. 가령, 연구원이었던 준면이나

동생이 있었던 백현군과 같이 말이죠."

 

"그래서, 이그노어란 것을 숨기고 있으셨다?"

 

 

 

아, 그래서 타오 능력이..

아니지 우리들의 능력이 안 통하는 거구나.

그렇다면 연구소장은, 초능력으로는 해 할 수 없다.

 

 

 

"역시. 백현군은 똑똑하네요. 요즘 민석군 공부 열심히 한다며요."

 

 

 

어떻게 안 걸까? 이 교활한 사람은 무슨 식으로 우리들의

정보를 끌어모으고 있던 걸까?

 

 

 

"좋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할 수록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지죠."

 

"됐고요. 이씽오빠한테 무슨 짓이에요."

 

"아, 그의 일은 참 유감입니다."

 

"유감? 하도 많은 사람중에. 진짜 널리고 널린 사람중에

내가 아끼는 오빠를 건든 이유가 분명히 있으시겠죠."

 

"그것 참 이기적인 말이네요. 내가 그를 노린것은 참 잘한 일이에요."

 

 

 

기가찬다. 어이가 없어 헛웃음이 비집고 나온다.

뭐가 어쩌고 저째?

 

 

 

"내가 만약 길거리 지나가던 F등급의 행인을 데려다가

실험을 한다고 칩시다. 자 그러면 과연 이 행인을 구하러 와줄

능력 좋은 사람이 있을까요? 이 냉정한 사회속에?"

 

"연구원님을 건드셨다면. 어느정도 대응책은 생각해 놓으셨겠져."

 

 

 

여태껏 한마디도 안하던 세훈이가 말했다. 잔뜩 힘을 주고 말하는 통에

눈가가 붉어져 있었다.

 

 

 

"아니요. 그딴거 없습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그를 풀어달라고 하면 풀어줄거에요.

나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닙니다."

 

 

 

다시 웃어보이는 연구소장.

마음 같아서는 호를 그리고 있는 그 입을 찢어버리고 싶었다.

 

 

 

"왜요? 풀어드릴까요?

 언제든지 지나가는 행인 정도는 구해올 수 있으니까요."

 

"그럼 풀어주세요. 일단 이씽오빠 풀어주시고요.

혹시 지금 무슨 연구중인지 말씀해 주실 수 있으세요?"

 

 

 

최대한 눌러 담은 나의 물음에 연구소장은 조금 고민하는 듯 보였다.

그러나 금방 웃으며 말했다.

 

 

 

"이번에 새로 개발한 신약때문입니다.

능력 강화제. 임상실험 중이었죠."

 

 

 

내가 지금 제대로 들은 게 맞을까?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말을 하는 연구소장.

그 임상실험을 왜 오빠한테 해? 안그래도 능력 높은 사람인데?

아니 다 떠나서 그거 오빠가 만든 신약인데?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6 | 인스티즈

 

"[와.. 진짜 미친거아니야?]"

 

 

백현이의 텔파에 고개를 끄덕였다.

미치지 않고서야, 저런 짓을 할 수 있을까?

 

 

 

"임상실험결과가 곧 나옵니다.

근데 썩 좋지 못한 것 같더군요."

 

 

 

그 결과가, 이씽오빠를 대상으로 실험의 결과라는 거지?

썩 좋지 못하다고..? 그럼, 이씽오빠는?

 

 

 

"실험쥐는.. 알아서 처분 하세요. 5분간 저 방 안에서도 능력쓰게 해줄테니

제 연구소에서 나가주시고요. 저번에 우리 맥시멈들께서

헤집어 놓고 간 자료실 복구하는 데만 2년 반이 걸렸다는 거, 명심해주시고요."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내더니 꾸욱 누른다.

끊임없이 들리던 엔진소리가 멎어갔다.

  곧 종인이가 사라졌고 CCTV화면에 나타났다.

 

 

 

"복수입니까?"

 

"연구자료에 집착하는 나에게 덤빈 것은 그쪽들 입니다."

 

 

 

의자에서 일어난 그가 뚜벅뚜벅 우리들을 지나쳤다.

 

 

 

 

 


 

끼야야야얅!!!(약간의 필독!)

+내 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내 힐링요정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지내셨나요?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서 진짜 미치는 줄 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우리 도대체 얼마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찡찡찡찡)

그것도 그거지만 오랜만에 들고오는 글인데 이렇게 우중충할 줄이야..

학교 늦게 끝나고 돌아와서 써야하는 글이 우중충해서 더 안써졌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소장을 때리세요(단호)(기승전연구소장)

 


++오호, 텍파는 메모장이군요! 그럼 빨리 만들 수 있겠어요!ㅎㅎㅎㅎ

할 말 있었는데.. 아! 암호닉 계속 신청해주세요.. 하.. 내가 진짜 야박해질려고 했는데..

왜 그럴 수 없는 걸까요....ㅠ 전 암호닉인 분들만 텍파 드릴거니까! 받고 싶으신 분은! 신청해주세용!!

없다면... 소금짜짐...

 

 

+++암호닉 꼭 확인해주세용!!!!!

체리/안녕/모카/매매/경수하트/엑소영/구금/정동이/뭉구/규야/바닐라라떼/세젤빛/탄비/슈웹스/죽지마/치노

/성장통/두부/캐서린/해바라기/코끼리/강우/워너비/샘물이/스젤졸/삼지창/단해나/변맥현/햇살/깜뚱/시하/

디스녀/젤컹젤컹/태영이/복통/골드/우리현이/보시엔/찬여열/초롱이/뾰로롱/luci/젤리빈/됴랑/하리보/유부/

옵티머스/징어여신님/엑소깹송사랑/애기경뚜/Jane/미카엘/예찬/실끄/원피스/마름달/개밥바라기별/깡/살콩/

라임/상반관계/냐옹/김종대/우리징/모악/뭉이/레경수/Moo/홈매트/여리/여유/자바칩/선물/행쇼/지로뱅/판다/

그럼난종이니를갖겠다/나호/양양/오센/레모네이드/첸싱머신/ ji /씽씽카/반스/시동/테라피/빛나무/예헷/꾹꾹/

이과생/삐약몬스터/아몰레드/3_3/양심재활용/쿵쿵이/눈두덩/낯선이/뀨루룽/듀몽/아이스초코/루한쌤내꺼찜/

ㅁㅋㅇ/치킨이진리/수조/무음모드/냥냥/준나/됴됴/스파클링/엘모/동화책/쌍수/뚱이/징징이/버블티/쭈꾸미272/

CB/☆야광별/치킨이먹고싶어요/피글렛/모히또/뿌앍/달력/뿌야/치약/본비반트/수만이형/은하수/으니/오윈/둥듕/쪼똥이

암호닉은 보기만 해도 힐링 되네요...♥ 내 힐링요정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36  157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빛나무
9년 전
독자5
!!!!! 일등이라니 아니 이런 연구소장 이그노얼이였다니 그럼 우리 씽이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어어ㅓㅇ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 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못됐어
9년 전
독자2
바닐라라떼
9년 전
독자3
에요!!!! 허류..............연구소장.....이그노얼이었어.........아............이씽오빠ㅜㅜㅜㅜㅜㅜ아니 연구원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힐링.... 아니 힐링은 이씽이가 힐링이고ㅜㅜㅜㅜㅜㅜ아니ㅜㅜㅜㅜㅜㅜㅜ그러니까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치지말고 아프지만 말아다오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
깜뚱이에요!!! 나쁜 사람이야...!!!
빨리 처단해야지!!! 내 이씽이를!!! 어디서!!! 데려가려고!!!
실험 쥐라니!!!

9년 전
독자6
수조예요!!알림 뜨자마자 바로 보러왔어요ㅠㅠㅠ이씽이 잘못되는건 아니겠져ㅠㅠㅠㅠ연구소장 완전..후..ㅂㄷㅂㄷ
9년 전
독자7
예헷
9년 전
독자8
헐....우리씽이ㅠㅠㅠㅠ 쥬그면안돼ㅠㅠㅠㅠ 아프지도마ㅠㅠㅠㅠㅠㅠ 자가힐링은안돼니 씽아?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나쁜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7.140
헐...감사해요 암호닉 신청이 된다니ㅠㅠㅠㅠ
그럼 살포시 암호닉 [드브]신청을 해봅니다...
저저저저 연구소장 저거저거 .....ㅂㄷㅂㄷ....연구소장 혼낼 방법 있긴 한 거죠?ㅠㅠㅠ씽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드브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9년 전
비회원66.51
아이스초코에요!
아...연구소장...이그노얼 ㅂㄷㅂㄷ 저런 밉상에게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다니!!화가난다!! ㅜㅜㅜㅜ우리이씽이는 괜찮은거죠?ㅜㅜㅜㅜㅜㅜㅜㅜ괜찮기를ㅜㅜㅜㅜ내가 힐링해줄께 이씽아ㅜㅜ힐링힐링ㅜㅜ

9년 전
독자9
[사랑해]암호닉 신청해요!!!!!!왜 안했었지!!!한줄알고있었는디!!!!ㅠㅠㅠ 연구소장 진짜 나쁘구만 우리 씽씽이를 ㅂㄷㅂㄷ
9년 전
제로콜라
사랑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제 했으니 우리 친해져여!!!!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9
넹ㅎㅎㅎ사랑해여~~
9년 전
독자10
으어 레이는 다행히도 아직 살아있았군요 ㅠㅠㅠ 지난편..? 지지난편에 새벽내내달렸다는독자에요!! 그뒤로도계속 생각나서 몇번이나 정주행하고왔는데*0* 암호닉 신청해도된다고 하셔서 우럭우럭 으로 신청하고갈게요!! 작가님이랑 자주뵙기를바라며 다음편에서뵈어요*0*
9년 전
제로콜라
우럭우럭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오호 자주 봬요! 꼭! 다음편을 기약하며.. 우리 우럭우럭님 오시나 제일먼저 볼거에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
꾹꾹이에요 너무 오래간만에 오신 거 아닙니까ㅜㅜㅜ 흑
9년 전
독자12
김종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ㅂㄷㅂㄷ 진짜 발암이네요 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6.25
여유
씽이를.....ㅂㄷㅂㄷ 연구소장아 빵주까? 죽빵! 씽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 살려주세여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죽으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정동이에요!! ㅠㅠㅠㅠㅠ 이씽 ㅠㅠㅠ 연구소장 나쁜싸람 이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오윈이에요ㅠㅠㅜㅜㅠㅠㅠㅜ나니...우리씽이....나쁜연구소장(멱살잡이)ㅜㅜㅜㅠㅠ무사했으면좋겠어요..사랑둥이씽이를 감히....
9년 전
독자15
[곰탱이]로암호닉신청이요!!!!!!
연구소장이이그노얼이었다니ㅠㅠㅠㅠㅡ게다가우리씽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까지ㅠㅠㅠㅠ제가죽여버려도되요진짜? 아 진짜너무나빠 연구소장

9년 전
제로콜라
곰탱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죽일 수 있는 기회 드리져!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이과생인데여 저 시벙탱... 연구소장좀 매장시켜주세여...
9년 전
제로콜라
이과생님 카톡시리즈 받고 싶다고 하셨었죠?! 될 것 같아서여><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편에 사담으로 할게영!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헐 ㅠㅠㅠㅠㅠ 천4ㅏ ㅜㅜㅠㅠ 감사해여 ㅜㅠㅠㅠ
9년 전
독자17
......참........연 구소장도.........요......우리씽이르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5.231
으악!!!!정말받아주시는거에요? ㅠㅠㅠㅠ그럿전원주신으로신청이욥!!!!
9년 전
제로콜라
으잉?? 원주신님 맞아요..? 전원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 원주신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맞겠죠..? 확인하시면.. 답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치킨이먹고싶어요입니다!!!!글정말잘읽었어요ㅜㅜㅠ오늘도재미있었습니다!!
9년 전
독자19
[쪼꼬렛] 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정주행했어요ㅎㅎㅎㅎ 완전 짱짱맨ㅠㅠㅠ
앞으로는 같이 달릴게요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쪼꼬렛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끄허어어어ㅠㅠㅠㅠㅠ같이 달립시다! 전 끝까지 뛸 자신있어요!!
9년 전
독자20
양양입니다! 연구소장 제가 좀 때려도 되여? 안된다고요? 그래도 때릴겁니다!!!!!!!!!!!!!!!!감히!!!!!!!!
9년 전
독자21
나호/ 타어야 오른손이 밥먹는손이야 ^*^.... 이씽이는 어예된걸까요ㅠㅠㅠㅠㅠ아 아침에 들어와보길 잘했네유ㅠㅠㅠㅠ아어으 연구소장.....이런 ㅁㄹ저ㅑ대아ㅣㅌㅊ
9년 전
독자22
규야예요!! 사람보고 연구자료, 실험쥐라 칭하는게 굉장히 거슬리네요...ㅂㄷㅂㄷ.... 연구소장..ㅠㅠㅠㅠㅜㅠ씽이 어떡해요.. 연구소장 진짜 못됐다.. 으허 맥시멈들이 다음편에 가만히 그냥 씽이만 데리고 갈지 아니면 복수? 같은걸 하고갈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23
엑소영이요 씽이 죽은건 아이죠??..... 와 연구소당..이그노얼.....ㅂㄷㅂㄷㅂㄱ이럴슈가.....저사람이 사기캐였잖아......ㅜㅠㅠㅠㅠ텍파이야기할때마다....끝나가구있구나...ㅠㅠ크흡....느끼네여ㅠㅠㅠ
9년 전
독자24
젤컹젤컹입니다^^이런-_?*?~!!?&!&~!@!한 연구소즈앙!!!!!!!!우리 이씽이를!!!!실험쥐 취급해?!?!!!아자씨 나한테 한번 혼 좀 나볼래여?!!!이 싸람이 지큼!!!!!!내가 이번엔 좋게 넘어가지만 다음에 또 이런 사태가 발생할시에는!!!!울거야ㅠㅠㅠㅠㅠ우리 이씽인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하리보예요 와 그래더 씽이가 다치지않고 와서 다행이예요ㅠㅠㅠ 아 다쳤나ㅠㅠㅠ? 미동이 없눈건 다친건가ㅠㅠㅠ안돼 우리 씽이ㅠㅠㅠㅠ그래도 살아만 있다면 ㅎ.. 타오 아주 사기캐여ㅎ..
9년 전
독자26
원피스에요! 으어어어ㅜㅠㅠㅠㅠ 이씽..ㅠㅠ 하.연구소장을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거겠죠ㅠㅠㅠㅠㅠ 감히 어떻게 이씽으류ㅠㅠㅠㅠㅠㅠ하...처음에 찾은거보고 다행이라고 이제 어떡하지 했는데...이그노어라니.ㅠㅠㅠ(털썩) 작가님 이씽 도와주실거죠ㅠㅠㅠㅠㅠ??? 으아....진짜 매번 볼때마다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늘 잘보고가요 작가님!! 요즘 날씨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하트)
9년 전
제로콜라
원피스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진짜 요즘 날씨가 완전 변덕스러워서 원.. 아침 저녁으로 추워 죽어요....ㅠ 걸칠 거 항상 가지고 다니세요!♥
9년 전
비회원100.66
레경수 에요! 욘구소장..! 오또케 씽이한테 그롤수 이쏘!? 너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뿌앍이에여!!!!!ㅜ 연구소장 이 답업ㄴㅅ는 자싣!!!!!!!! 이그노얼이라니!!!!!!!!! 씽이 잘 살아잌ㅅ능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살려주란먀랴...★★★★
9년 전
독자28
체리:)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자느라 이제야온ㅋㅋㅋㅋㅋㅋ
학교가는중이에요! 근데 정말 연구소장...ㅂㄷㅂㄷ 쥬길꺼야ㅠㅠ잉잉ㅠㅠㅠㅠㅠㅠㅠㅠ 방금 친굴만났어여!! 전 학교가는거스로~ 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29
[S]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이씽이ㅠㅠㅠ우리 이씽이한테 무슨 일이 생긴거죠ㅠㅠ안좋은 결과라면 설마 능력이 사라지지는 않겠죠?ㅠㅠㅠㅠ이씽아 힘내ㅠㅠ
9년 전
제로콜라
S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0
애기경뚜
작가님 ㅠㅠㅠㅜㅠㅠ보고싶어쨔나요ㅠㅠㅠㅠㅠㅜㅜㅜ이씽이 어떻게 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ㅜㅜㅜ연구소장은 대체 왜저러는거야ㅠㅠㅠㅠㅜㅜ정말 연구에미쳤어ㅠㅠㅠㅠ저야멀로 작가님글 읽으면서 힐링~~~♥♥ 핳 갑자기 작가님 인기가 하늘을 솟구쳐서 음...약콴....질튜가난다고나할꽈?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아무튼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비회원64.126
홈매트에요! 아 연구소장이 이그노얼이라니ㅜㅜㅜㅜㅜ 이씽이 어떡해요....
9년 전
독자31
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그르게요 왜이렇게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저도 완전 많이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오니까 이런 흥미진진한 이야기가ㅠㅠㅠㅠ네?연구소장을때리라구요?네?그러도록하죠.(단호박)아니죠,때리는건 너무 착하니까!죽이도록하죠?(더 단단한 단호박)진짜 저 연구소장은,살려놓으면 안될사람이네요.사지를 찢어가지고 모가지를 꺾어서 코랑 귀만짤라가지고 칼로 다져서 끓는물에다가 넣어야 정신을 차리죠.아니면 뭐,살만 벗겨내서 뼈를 가루로 갈아가지고 썩은물에다가 섞어서 반죽을해가지고 거기에다가 벗겨낸 살을 잘게다진거를 섞어서 쿠키처럼 오븐에다가 구워버려야겠네요.이씽이오빠가 안좋은 소식을 가지고 나온다면 딱!안굶어 죽을정도만 밥을먹이든가 해야지,아니,똑갇이 해줘야겠구나?씽이빠보고 실험쥐라니..?진짜 태평양한가운데에서 대한민국찾아오고 싶은가봐?하필이면 저 멍멍이 bird끼가 이그노어여가지고..아!배큥이가 날라차기하면 되겠다.그죠?그리고...텍파가..뭐에요..?(신입인티 팍팍내는중)암튼 이번편도 엄청잘보고 가기싫다...ㅠㅠㅠㅠ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자까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다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에서.. 봐요ㅠㅠㅠㅠㅠㅠ저그리고 경수하트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32
씽씽카에요! 연구소장이 이그노얼이었다니!!아니 우리 씽이한테왜그럼 영구소징 진짜 짱시룸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스파클링이에요!!작가님 완전 보고싶었져요ㅠㅠㅠㅜ(저도 찡찡찡찡)아이고ㅠㅠㅠㅠㅠ씽이 어떡해..어떡하면 좋져?우리 씽이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부들뷰들..사람한테 어떻게 끔찍한 짓을....할수있는거죠..진짜 못됐어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종인아..형을 괌보내버리면 어떡하닠ㅋㅋㅋㅋㅋㅋㅋㅋ뒷감당 잘해야해..힘쇼!아구 우리 타어ㅠㅠㅠㅠㅠㅠㅠ타오야 넌 왜 귀여워서 날 울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귀여운 것♥아 작가님 이번 편도 너무 잘봤구요 날씨가 제멋대로 더웠다 추웠다하는데 감기조심하셔요..저는 걸려서 고생중이랍니다..사랑해여♥
9년 전
제로콜라
아이구 스파클링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라니ㅠㅠㅠㅠㅠㅠ요즘 날씨 진짜 이상했져ㅠㅠㅠㅠㅠ진짜 고생이시겠어요... 항상 따숩게 하시구요.. 저희 아바마마가 배즙이 그렇게 좋다고.. 배를 파서 안에 꿀인가..? 그거랑 인삼이랑 넣고.. 찌든가..? 삶든가..? 무튼.. 네.. 따뜻한 거 많이 드세요ㅠㅠㅠㅠㅠ빨리 낫길 간절히 기도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1.180
선물이에요
ㅂㄷㅂㄷ....연구소장저나쁜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쟤가이그노얼이야ㅠㅠㅠㅠㅠㅠㅠ우리씽이돌려놔ㅠㅠㅠㅠㅠㅠㅠ어ㅣㅏ러어어어엉씽아자신한테힐링은안되는거니....작가님우리씽이살려주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저렇게해놓고서또뭔일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우리맥시멈애들좀건들지마연구소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2.190
모악 호오오옹ㄹ!!!!!!!! 나왔다!!!!!!!!!! 씽이어떠게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겠져ㅜㅠㅠㅠ?
9년 전
독자34
디스녀입니당!저저저젖연구소장저!!!!!!!아 비속어가진짜 후하 넌진짜 복싱선수랑 레스링선수대리고와서죽도록때린다내가 어우 화나ㅠㅜㅜㅠㅠ우리이씽이ㅠ ㅠㅜㅜㅜㅜㅜㅜㅜ씽아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5
헐 암호닉 신청이 된다니 한동안 못들어왔었는데!!! 아... 다행이네요ㅠㅠㅜ 암호닉[유후]신청할게요ㅠㅠㅜㅜ 연구소장...ㅂㄷㅂㄷ 혼내줄 수 있겠죠???
9년 전
제로콜라
유후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이힣ㅎㅎㅎ 변덕스럽죠...(민망) 그래도 유후님을 알게 되었으니 기쁘네용! 자주 봬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36
진짜나뽀....때리거시ㅠ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버블티에요 씽이가무사해야할텐데요ㅠㅠㅠㅠ 연구소장이정말밉네요...하..우리씽이...
9년 전
비회원243.70
[호오잇] 으로 암호닉 신청ㅇ이여!!
9년 전
제로콜라
호오잇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9년 전
독자38
뭐야 연구소장 진짜 때리고싶다 작가님 때려도 되나요?ㅂㄷㅂㄷ 그나저나ㅠㅠ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ㅠㅠㅠ괜찮은거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판다입니다헐뭐ㅓ야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객ㄱ객낔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분놐ㅋㅋㅋㅋㅋㅋㅋㅋ씽이ㅠㅠㅠㅠㅠㅠ와씨이그노얼...진쯔...ㅋㅋㅋㅋㅋㅋㅋ답잌ㅋㅋㅋㅋ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9년 전
독자40
구금입니다!!!!!!아진짜!!!연구소장!!!ㅂㄷㅂㄷ..진짜..아진짜ㅜㅠ
9년 전
독자41
모카입니다.
저놈의 연구소장..ㅂㄷㅂㄷ 저자리에서 못끌어내려여??? 아니 사람을가지고 임상실험했는데?? 그것도 동의도 안구하고!!! 그거 법적으로 걸릴텐데?!!!

9년 전
독자42
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다 이뻐 죽겠어요ㅠㅠㅠ진짜ㅠㅠㅠ왜 이렇게 다들 착해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우리씽이 구할라고 다들 몸소 나서는 것 봐ㅠㅠㅠㅠ연구소장 죽일꺼다...그럴꺼다..내 눈에 띄지 않는게 좋을껄요(진지)

9년 전
독자43
[피곤]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와 연구소장 진짜 정말 짜증나네요...ㅂㄷㅂㄷ 연구자료를 계속 건드려야 덤비지 않으시려나 정말 연구소장은 발암이네요

9년 전
제로콜라
피곤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피곤한일 있으신가봐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우리현이에요 작기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요즈 학교다니기 너무실허용...우울해.....우울증초기인갑......상담이라더가야하나ㅠㅜㅜㅜ어휴ㅠㅠㅠㅠㅠ근데그래도 작가님 글보니까 기분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45
코끼리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연구소장 아오 ㅌㅌㅋㅋ비치겠네ㅜㅠㅠㅠㅠㅠㅠㅠ씽이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쁜사람이야ㅠㅜㅜㅜㅜㅜㅜㅜ복수를 그딴짓으로 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46
안녕해요!!!!! 아니 왜 자꾸 전 작가님이 오시는 시간을 못맞출까요....ㅠㅠㅠㅠ이러다 텍파도 타이밍 놓쳐서 못받겠어....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연구소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능력없는사람이 연구소장씩이나 될리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때리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정말 아오 (끓어오르는화를 주체하지못한다) (식혜를 벌컥벌컥 들이킨다) 저도 작가님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사실 저도 바빠용 (소근소근) 집에오면 숙제하고 자는게 일이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봤어요ㅠㅠㅠㅠ씽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복통
9년 전
독자48
와 겁나 열받네; 저 미친 XX놈의XX가 와...... 와.........아니근데 연구소장이 능력이 얼마나 강하기에 맥시멈의 초능력까지 막는거죠
와 진심 와 너이새기 와 욕나와 어후 우..후.............................
작가님.......... 정말 이 피곤한 삶에 한줄기 희망과도 같은 이 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재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제 복통은 언제쯤에야 나을까요. Hㅏ....................................
결론은 그래서 연구소장 죽이고 지옥가겠습니다. (점을 찍으며)

9년 전
제로콜라
복통님.. 아직도 배 아프신거에요...? 너무 눈물 나잖아여ㅠㅠㅠㅠㅠㅠ 우리 복통님 배 빨리 나아야할텐데.. 변가문의 의술을 한번...?ㅎㅎ
배도 아프신데 일교차 심해서 감기 걸리면 큰일나니까 따숩게 입고 다니세요! 꼭!!!! 약속! 도장! 복사! 스캔!

9년 전
비회원57.37
스젤졸이에요! 연구소장 박살내러 갈 파티원 구합니다(1/?) 진짜 발암물질... 연구소장이 이그노어여서 재수가 없었던 거구나... 씽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구해와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조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을 괌으로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웃음이네요!ㅎㅎ 다음편엔 더 밝은 맥시멈들을 볼 수 있길 바래요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0.199
안돼 이씽아ㅜㅜㅜ 죽지마요ㅜㅜㅜ 작가님 저 동화로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재미있어요 진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동화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재밌어 해주셔서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완전 힐링이 되는 댓글이네여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7.198
레모네이드
9년 전
비회원57.198
레모네이드에요!!
어휴 연구소장 ㅂㄷㅂㄷ
왤케 이기적인걸까요ㅠㅠㅠ연구소장보니까 이기적인게ㅠㅠㅠㅠ 연구소장의 능력도 대단한가봐요 맥시멈인아이들까지막고 또 어떤짓을항지ㅠㅠㅠㅠ 부들부들 우리 레이어빠ㅠㅠㅠ
재밋게 보고가요!!

9년 전
독자49
헐연구소장이이그노얼이야ㅠㅠㅠㅠㅠㅠ이씽이는ㅠㅠㅠㅠㅠㅠ아이들은어떻게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9.198
피글렛이에요 헐 저도 암호닉이 된다니 진정한 천사시네요 어떻게.... 제꺼라도 하실래요?ㅠㅠㅠ 하 근데 저 망할 연구소장 ㅂㄷㅂㄷ 이그노얼이라니ㅠㅠㅠㅠㅠ씽이 살리라고ㅠㅠㅠㅠㅠ 이런 연구소장!!!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그럼 전 피글렛님꺼인가요..?(부끄) 막.. 저 버리시고 그러면 안돼여.. 많이 여리답니다...ㅠ 유리도 모자른 쿠크심장..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헐 연구소장이 이그노어라니... 우리이씽이가 그 약을맞은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0.245
모히또예요!!!! 저 연구소장은 대체 왜 그러는지.....빨리 맥시멈들이 어떻게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ㅜㅜㅜㅜㅜ너무 짜증나는 사람이야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1
여리)연구소장 너...뷰들뷰들.... 넌왜 쓸때없이 이그노얼인거야ㅠㅠ 처음부터끝까지 도움이안돼
9년 전
비회원141.11
두부에요! 타오 사기개 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란 남자 능력쩌는 사기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연구소장이 이그노얼일 줄이야...ㅂㄷㅂㄷ 정말 저런 인간은 세상에서 사라져야해요! 어디!!!!!!우리씽이오빠를!!!!!!!!!!!
9년 전
비회원34.224
[환한]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작에 댓글 달았어야 하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늘 재밌게 보면서 이제서야...하지만 진짜 즐겁게 보고 있었어요!!!! 몇번씩이나 봐서 내용 숙지도 머릿속에 입력된 상태...허허허허허ㅓ.... 그래서 이번편 결론은 저 연구소장 명치 한대 콱 때릴 수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 고통스럽게 해놓고 댓가니 뭐니 헛소리나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사람목숨을 하찮게 여기는 거 같아요....언젠가 또 벌 크게 받겠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맥시멈들이 레이 구해내고 연구소 뒤엎었으면 좋겠어요...제가 다 속상하네요 우리 이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레이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을 공격할 수 없다면 연구소를 공격하는것도!!!좋겠네요!!! 이그노얼...그게 뭐라고...(부들부들
하지만 재밌게 보고 가요 진짜 죄송하고 감사하고 음...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하루도 잘 보내세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환한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즐겁게 봐주신다니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질려서 못보는 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장문의 댓글도 함께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하구요ㅠㅠㅠㅠㅠㅠ요즘 일교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환한님! 감기걸리면 때찌할거에요!!ㅎㅎㅎ
9년 전
비회원34.224
제로님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기걸리시면 때찌할거에요ㅠㅠㅠㅠㅠ태풍도 온다니 더 추워지겠네요 이제 옷도 긴거 입고다니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함께해요 우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ㅂㄷㅂㄷ...연구소장 거지야......너 진짜 없애버릴거야 어떻게 우리천사 이씽이르류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131
치약입니다 ㅠㅠㅠㅠ 연구소장 ㅠㅠㅠㅠ진짜 너무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달력이에요!연구소장이 이그노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우리 씽이는 괜찮은가요?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아모닉 샤이니로 해요~ 쨔이닝! 근데 연구소장......후... 연민정인줄
9년 전
제로콜라
샤이니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ㅎ연민정ㅋㅋㅋㅋㅋㅋ장보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뭔말이죠????ㅠㅠㅣㅣ마지막소장말이요
9년 전
제로콜라
음, 맥시멈들이 연구소를 뛰쳐 나올 적에 자료실 같은 곳을 얼리고 바람으로 날리고 완전히 뒤엎어 버리고 나온거 기억나시나요..?(자세한 것은 7화의 Ep. 33 탈옥 편이었습니다!)ㅎㅎㅎㅎ 설명이 많이 부족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부터는 이해가 안 되시는 일 없도록 하겠숩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56
아 그거에요 저는 지금애들이아무짓도안했는데 그러는줄알고 ㅋㅋㄱㅋ 이해를잘못해서... 진짜글재밌게보고있어요
9년 전
제로콜라
아하ㅋ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용!!♥
9년 전
비회원21.95
[ 또또선 ] 암호닉 신ㅍ청이요! 잘 읽고이ㅣㄲㅅ어여ㅠㅠㅠㅠㅠㅠㅠ씽아ㅜㅜㅜㅜㅜㅜ어떠캐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또또선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뭔가 암호닉 굉장히 귀여우시네요!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225.156
[권지용] 암호닉 신청합니다 ;ㅅ; 저번에 시간을 넘겨버려서 초조했었는데 다시 한번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합니다, 러버 ^ㅅ^ ~ ♡
9년 전
제로콜라
권지용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 으잌ㅋㅋㅋㅋㅋ이제 함께할 일만 남았네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57
옵티머스요....아 오늘 편 연구소장 발암이네요^^;진짜 누굴건들여
9년 전
독자58
[짝짝]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연구소장너무싫어요ㅠㅠㅠ씽이가많이안다쳤어야할텐데...
9년 전
제로콜라
짝짝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60
매매이옵니다 아니 연구소장아 아니 이나쁜 아 헐진짜 나빳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ㅠㅠㅠㅠㅠㅠ우어ㅠㅠㅠㅠㅠ 초능력이 안먹히면 그냥 맞아야지 맴매로 궁딩이 때릴꺼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0.245
비회원도 신청해도될까요....?
처음이라 어색한데 암호닉은 [목련]으로 해도 될까요
헣ㅎㅎㅎ 저 1화부터 지금까지 계속봤는데 애들너무 귀엽고 이뻐영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목련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비회원님도 저에겐 소즁한 독자님이세여!ㅎㅎㅎㅎㅎ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61
[우리니니] 로 신청께요
헐.... 감사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못해서 엄청 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ㅠ 내용을까먹을정도로 반가웠어요 암호닉신청이ㅋㅋㅋㅋ
우리 레이 어떡해요??????.... 저 나쁜.... 허헝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소장 저 xx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얼마남지않은 수능에 대한 압박감 스트레스를 작가님 글 읽으면서 풀고 가고 했어요~ 자주 못오고 몰아서 보게 될꺼같은데...ㅜㅠ 몰아서 보더라도 댓글 꼬박꼬박 남길께요ㅎㅎ 작가님도 모르게 저에게 힘을 주셔서감해요~ 앞으로도 재밌는글써주세여~♡
9년 전
제로콜라
우리니니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어익후.. 수능이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제 글이 스트레스 푸는데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 댓글도 이렇게 이쁘게 달아주시는데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거라고 믿어요! 화이팅!♥
9년 전
비회원215.2
luci
어떻게 어떻게하지
아 입에 욕이 막머문다 아 아아ㅏㅇ앙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ㅏ앙아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ㅏ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ㅏ아아ㅏㅏ
도배 죄송해요 작가님..너무 짜증나는데 방법이ㅓ 없어서요...ㅎ

괜찮아! 불굴의 맥시멈 이대로 그냥 당할일없지 제대로 복수하자!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세상에 연구소장 ㅂㄷㅂㄷ.....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리

아이들 너무 멋진거 아니예요? 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항상♥

9년 전
독자64
첸싱머신이에요ㅜㅜㅜㅜ이그노어라니ㅠㅠㅠㅠㅠ이씽이 어떻게 되는건가여ㅜㅜㅜ다음편 37화 빨리 주세여ㅓ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치노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진짜ㅂㄷㅂㄷ떄려도되여..?우리씽이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중한우리씽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엑소영이요 씽이 죽은건 아이죠??..... 와 연구소당..이그노얼.....ㅂㄷㅂㄷㅂㄱ이럴슈가.....저사람이 사기캐였잖아......ㅜㅠㅠㅠㅠ텍파이야기할때마다....끝나가구있구나...ㅠㅠ크흡....느끼네여ㅠㅠㅠ
9년 전
비회원77.32
깜백이요! 치사한ㅜㅜㅜㅜ연구소장ㅜㅜㅜㅜㅜㅜㅜㅜ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7
작가님! Moo입니다!작가님 이리오세요 ㅂㄷㅂㄷ..ㅂㄷㅂㄷ!!!!!!저 연구소장 당장 어떻게좀 해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짜증나ㅠㅠㅠㅠㅠ작가님 말대로 연구소장을 XXXXXX한다음에 XXXXXX해서 XXXXX 할거에요 ㅠㅠ 아 정말 ㅠㅠㅠㅠ오ㅑ저래ㅠㅜㅠㅠㅠ우리 맥시멈들한테 피해가 가진않겠죠?? ㅠㅠ불안해요 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쭈굴쭈굴)네...네..? 저.. 왔어여...ㅎ 어떻게 하기 위해.. 힘을 많이 내고 있숩니다..하핳ㅎ 우리 아이들은 맥시멈이니까.. 괜찮을거에요...ㅎㅎㅎ
9년 전
독자68
우리징이에요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진짜 원래도 연구소장 때리고 싶었는데 오늘은 정말 살인충동 ㄷㄷ 우와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악랄할 수가 있죠??? 하 진짜 우리소중한 씽이를..ㅠㅠ 내가 레징밀고있다고 이 연구소장색긔야!!!!(분노) 니가 아무리 못되었더라도 빠수니는 이길수 없어 ㅂㄷㅂㄷ 후.. 너 나한테 둘도말고 셋도말고 딱 한번만 걸려랗ㅎ 단 한번만으로 너를 족쳐주겠어 쥬길꺼다!!!(feat.민준국) 근데 진짜 내가 레씽을 밀고뭐시고 우리 씽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아니 착한 우리씽이한테 왜 그러냐구ㅠㅠㅠ 뭐???실험쥐?? 우리씽이가 쥐니? 개야?ㅠㅠㅠㅠㅠㅠ 후.. 진짜 제가 왠만해서는 잘 흥분은 을 안하는데(과연?) 진짜 이번엔 흥분이 가라앉혀지지가 않네여.. 작가님이 이해좀 해주세여..ㅎ.. 연구소장이 너무 싫었어요ㅠㅠ 아니 그리고 하필 연구소장 능력이 이그노어데스? 후 겁나 때리고싶대ㅠㅠㅠㅠㅠㅠ 연구소장 감방에 내가 지ㅣㅂ어 넣을꺼야 니 면상!! 못 들고 다니게 할거라고!!!(ㅁ분노) 우리징이랑 우리ㅇ맥시멈이들 연구소에서 괴롭힌거+우리씽이 괴롭힌거 백만배로 넌 ㄴ나한테 더 혼나게 될거야 ㅂㄷㅂㄷ 밤길 조심해라
9년 전
독자69
정주행완료!
너무재밌는데 이번화는 연구소장!!!ㅂㄷㅂㄷ 어서 시련을 극복하고ㅠㅜ이씽선생님이 무사하고 모두 무사했으면좋겠어요!
그리고 암호닉신청할께요![똥잠]
+신알신하구가용

9년 전
제로콜라
똥잠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신알신 감사해영><
9년 전
독자70
화가난다!!!!!!!!!!!!!
9년 전
독자71
허류 저런 나ㅇ뿌연구소장!!!!!이씽이는 어떻게 되는거죠ㅠㅠㅠ무사햏으면ㅜㅠㅜ다음편 얼 른ㅂᆞ고싶어요ㅠㅠㅜ
9년 전
비회원47.212
자바칩이에요 어..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인레건!!!!!인레건!!
9년 전
독자72
쪼똥이에요 77ㅑ 수시원서다쓰고 오랜만에들어오니까...날반기는 맥시멈들
9년 전
제로콜라
엄훠나 수시원서!! 벌써 그렇게 되었군요... 시간 참 빠르네여.. 아무쪼록 우리 쪼똥이님에게 좋은 소식 있기를 바라여><
9년 전
독자73
눈두덩이예요 아 진짜 딥빡ㅋ연구소장 데려와!!!!!!!감히 누굴 적으로 돌리는거야!!!!!당신은 절대 건드려서는 안되는 맥시멈들을 적으로 돌린거야 명심해..ㅂㄷㅂㄷ우리 이씽오빠를 건드리다니 오빠가 축 늘어져있다니 보기만해도 마음이 찢어진다..진짜 가만두지 않을꺼야 내가 다 부셔버리겠어!!!!!!아 진심 어떻게 방법없으신가요 이그노어라면 초능력은 안통하니까 제가 어떻게 해보조ㅋ연구..소..장..가만두..지...않..을...것....아 진짜 다 부수고싶넼ㅋㅋㅋㅋㅋ그렇게 집착하는 연구자료들 또다시 없애면 어떡할까 룰루~^^아니면 연구자료들 다른 경쟁사한테 다 넘겨버릴까ㅎ연구소장 엿먹일수만있다면ㅎ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4
변맥현이에요ㅠㅠ아다음에무슨일이일어날찌걱정되는데ㅠㅠ엉엉 위험한일잇으면앙대는데ㅠㅠㅠ
9년 전
독자75
양양입니다ㅜㅜㅜㅜㅜ진짜.....연구소장 개객끼......ㅂㄷㅂㄷ.............보면서 막 화나가지구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74.17
단해나 입니다! 저번에 신청할려고 했더니 이미 신청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구소장.....ㅂㄷㅂㄷ 우리 애들 건들이면 없애버릴꺼야....^^!!
9년 전
독자76
[갱]쓰차해제기 풀ㄹ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서야 신알신히고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 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갱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으어ㅠㅠㅠㅠ쓰차라니ㅠㅠㅠㅠ 그래도 이렇게 바로 와주셔서 감사하구 사랑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77
아.. 연구소장도 싫고 이그노어도 싫어ㅠㅠㅠ아나진짜ㅠㅠㅠㅠ어우거같다연구소장ㅠㅠㅠ아ㅠㅠㅠ싫어ㅠㅠㅠ
9년 전
독자78
[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잠시 못온사이에 4편이나 올라왔다니 흑흑... 얼마동안이나 못온거야... 들어오자마자 다 읽고왔습니다!ㅎㅎㅎ
연구소장 너무 미워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폴님 반가워요! 앞으로 함께해용! 들어오자마자 제글을 읽어주시다니!!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연구소장 뺨대 ㅂㄷㅂㄷ 우리 이쁜이들 건들지마라ㅏㅏㅏ!!!!!
9년 전
독자81
헐 저연구소장 뭐예요....ㅠㅜ 이그노어라니ㅠㅠㅠㅜㅠ 이씽오빤 괜찮아요?ㅠㅠㅠ 어떻게ㅠㅠㅡ
9년 전
독자83
찰싹찰싹철썩철썩(폭풍때림)
9년 전
독자84
깨어나아앙어ㅏ아아어어어어엉!!!!!!!????
9년 전
독자85
슈웹스에요! 으어어워엉연구소장짲응ㅇㅇ유ㅜㅜㅜㅜㅜㅜㅜㅜ씽이한테왜그래유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한테 아무 문제 없게 해주세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으아아ㅏ아아아앙 짜증나!!!!! 이가 뭔데 씽이한테 그래!!!!!
9년 전
독자88
이런연구소장부들부들...
9년 전
독자89
헐 ㅠㅠㅠㅠㅠ씽이 멀쩡하겠죠 ㅠㅠㅠㅠㅠ?ㄹ
9년 전
독자90
헐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나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47.124
젤리빈이에요 심각느슨심각 전개네요ㅋㅋㅋ 간만에 진지모드인가 싶었는데 긴장되서 말이 없어지는 순간에도 저렇게 태연한 대화라니 다른의미에서 정말 초능력자^^......저 초능력 멤버로는 우주정복도 하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경숰ㅋㅋㅋ라마즈호흡이라닠ㅋㅋㅋㅋ 가정시간에 열심히 공부했구나bb 그건그렇고 공공의 적은 연구소장이었군요(두둥!) 그래서 씽이오빠는 어떻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ㅂㄷㅂㄷ 진짜 왜그래 연구소장! 너 나랑 싸워 지금 신촌역 앞으로와 자료수집이고 뭐고 안오면 너의 시체 수집 먼저 할테니 알아두고!
9년 전
독자93
연구소장새개...끼...새개...후...화난다...
9년 전
독자94
와... 전런 무슨 미이 다있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아ㅠㅠㅠ씽이ㅠㅠㅠ괜찮겠지ㅠㅠㅠ
9년 전
독자96
ㅎㅎㅎ? 와 연구소 가서 저 연구소장 때려주고싶다. 감히 씽씽이를. 와. 나와. 한판 붙자
9년 전
독자97
준멘님 연구소장 죽이고 천국가겠습니다. (비속어) 짖짜 제가 주겨버릴거에여...누굴건드려...네가 누굴건드려어...
8년 전
독자98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살아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아...복수하그ㅡ싶어...아.,짜증나 분해...
8년 전
독자100
아아아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제발 무사하기를ㅠㅠㅠㅠㅠㅠ연구소장 저!! 하.........
8년 전
독자101
어머어머어머 완전 무서운 사람 이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구해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되게 소름돋게 만드는 소장님이시네요 후우우우우우우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5:10 ~ 4/27 1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