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4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하.. 증권사 갈아탈까
대표 사진
개미1
나 KB에서 했는데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아.. 무한로딩에.. 마지막에 튕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세금 보통 얼마야?
10:55 l 조회 2
스퀘어 180만 뚫어줘
10:51 l 조회 14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20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2
10:44 l 조회 86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32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3
10:41 l 조회 139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69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85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37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106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66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14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1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39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103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5
근데 귱금한게1
10:18 l 조회 18
스퀘어 vi
10:12 l 조회 59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2
10:11 l 조회 26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4
10:10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