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징이라능'ㅅ' 전체글ll조회 1253l 2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01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내가 잠시동안 멘붕에 빠져있을때, 언제부터 내 옆에 와있었던건지 아까 그 성스러운 분이 의아하게 날 쳐다본다.

아마 내가 미친년으로 보이겠지..? 갑자기 얘기하다가 호수로 달려가더니 지 얼굴을보고 울고, 웃고 했으니 말야.






내 이미지여 안녕... 그래도 이왕 엘프라면 좀 여성스럽고 싶었는데, 여성성과는 조금(아니 많이일걸ㅋ) 거리가 멀어서 ^^;

분명 내가 이상하게 느껴질텐데, 오히려 아무렇지 않은듯 살며시 미소를 보이며 내게 말을 걸어온다.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뭘 그리 놀라는거야?"



"아... ㄱ,그냥 얼굴에 뭐가 묻었나 해서요..하하."






차마 내입으로 '엘프인 내가 존나 여신이라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에요ㅠㅠㅠㅠ' 라고 말할 용기가 나지 않아

그냥 이리저리 둘러댔다. 어색한 웃음을 흘리자 나를 보며 활짝 웃어왔다. 와.. 신이시여. 망태기에 넣고싶다.






"세계수에 온걸로 보아 이제 정식으로 엘프가 된 모양이구나."



"..세계..수요?"





세계수라니...? 와 진짜 여기 판타지의 끝장이다. 세계수까지 있을줄이야...

근데 엘프도 태어나면 바로 엘프가 아니구나. 아까 수련이라고 했는데 어느정도 수련을 거쳐야 정식으로 엘프가 되는 모양이다.






"응, 수련을 마친 어린엘프들은 정식엘프가 되면 세계수에 와서 축복을 내리받곤 하지. 호칭도 생기고."



"아...그렇구나. 근데, 누구..세요?"





생각해보니 난 이 남자의 성스러움만 믿고 말을 주고받았다. 나도 이곳에서 지낸다면, 이 자가 누구인지는 어느정도 알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되어 

누구냐고 물었다. 내 추측으로는 엘프, 그 이상일것만 같았다. 또한 아직 이 곳 세계에 대해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이 분 부터 차근차근 알아가면 되지 뭐.






그리고 이 남자는 생긴것과는 다른 표정으로 호탕하게 웃으며 말했다.





"아, 미안미안. 소개가 늦었네. 나는 세계수를 수호하고 있는 수호야. 한마디로 수호신이지. 하는일은 이 세계를 총괄하며 엘프들을 관리하는 일 정도, 그냥 수호신님이라고 부르면 돼."




역시 내 추측은 틀리지 않았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판타스틱 한듯. 수호신이라니, 이젠 앞으로 더 누구를 만날지 호기심이 생기기까지 한다.








뭐, 나름.. 재미있는것 같기도 하고?





근데 솔직히 수호신님은 조금 오글거리는듯. 





"ㅅ..수호신님? 전 그럼 이제 뭘 하면 되죠?"





차마 떨어지지 않는 입을 간신히 떼어 수호신님에게 말했다. 적응하려면 꽤 오래 걸릴것같은 예감이 든다. 아무리 생각해도 오글거려...

어쨌든, 나는 지금 정식 엘프가 되어 세계수 앞에 떨궈졌다는 얘기네? 이분은 세계수를 수호하는 수호신이고.


흐음, 전 그럼 이제 어떡하면 되는거죠?...





"아, 이제 내가 축복을 내려줄거야. 그 후에는 너에게 호칭이라는게 생겨, 물론 그것도 내가 짓는거고."


"네, ㅅ..수호신님."




대체 축복을 내린다는게 어떤걸까, 꽃가루가 막 내 머리위로 날리나? 아니면 뭘 먹나? 

축복을 내리는것에 대해 머릿속으로 수많은 궁예질을 하고 있는데, 수호신이 축복을 내리려는듯 준비를 하는 낌새가 느껴졌다.







"오오..."






나도 모르게 감탄사를 내뱉었다. 수호신은 곧 눈을 감고 뭐라고 읊조리자, 수호신의 몸에서 환한 빛이 뿜어져 나왔다.

수호신에게서 나오는 그 빛과 수호신의 얼굴이 너무나도 잘어울려 나도 그만 생각이 입으로 나와버린것이다. 나레기..

내 감탄사를 들었는지 수호신이 멋쩍은듯 웃어보였고 나에게 한발 한발 다가와 내 앞에서 손을 내밀었다.





"....? "






대체 나보고 어쩌라는건지 영문을 몰라 한참을 멀뚱멀뚱히 서있었다.

죄송해요... 제가 머리가 잘 안돌아가요.. 


아무래도 난 엘프 자격이 없어....큽★




내가 나의 보금자리인 쓰레기통으로 비집고 들어가야 하나,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인상 하나 쓰지 않고 그냥 환하게 웃었다. 

어레스트........ 그렇게 앞에서 웃으시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잡아."





심장아 나대지좀마..ㅎ...



나에게 내민 손의 의미가 악수였나? 친절히도 손을 잡으라며 알려주어, 조심스럽게 수호신의 손을 잡을 수 있었다.







헐. 이럴수가.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남자손이 너무 부드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보다 부드러운것같아 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더럽...the love.






아..이게 아니지, 내 심장이 존나게 나대고 있었는데 수호신의 몸에서 뿜어져 나왔던 빛이 마주잡고 있는 손을 타고 내 몸에 흡수되었다.

....ㅇㅅㅇ....? 






"정식 엘프가 된걸 축하해."





지금 이게 축복을 내린거랍니까?... 나의 많은 궁예질들을 모두 빛겨 나간 방법이었다. 

역시.. 이곳은 평범함이란 없어....



아, 축복을 받은거라면 수호신의 손을 잡은거...? ㅎ

이제 손잡았으니까 포옹이고, 포옹하면 키ㅅ.... 죄송해요, 그대의 성스러움을 제가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ㅎ"



"그리고 호칭, 너를 보자마자 떠오른 호칭이 있어. 뭔가 너랑 잘어울려서."





헐..들었어? 날 보자마자 떠오른 호칭이 있대.(감격)

설마 오징어같은건 아니겠지 ㅋ.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에린(Erin)."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에린? 그딴건 또뭐야.. 그냥 존나 다 오글거려...ㅋ 오늘따라 내 이름이 너무 그리운듯..






"..ㅇ,예?"



"그냥 너 보자마자 딱, 생각이나서. 어때?"






내가 뭐 어쩌겠어요..ㅎ 수호신님이 지어주신거라면 전그냥 예이~.하고 받드는 수밖에요...

아니면, 어찌할 방법이 있는건가요..? 좀 오글거리긴 하지만 예쁜듯한 이름인것 같아 그나마 만족했다. 






"예쁘네요...ㅎㅎ"



"맘에 드는거야? 그럼 다행이고."





그리고 둘 사이에 정적이 흘렀다. 수호신의 축복도 받고, 호칭도 생겼는데 난 이제 더이상 무엇을 해야할지 몰라 머리를 쥐어 싸맸다.

뭐라고 말좀 해봐요 수호신아.. 그렇게 멀뚱멀뚱 서있으면 어쩌자는거야?






망할 수호신이 내가 주는 눈치를 느꼈는지 입꼬리를 조그맣게 씰룩였다. 





수호신아, 너 자꾸 그렇게 웃을래? 네가 자꾸 그러면 내 심장이 남아나지 않는다고!!!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아, 그럼 난 할일이 있어서."



"네? 아 ㅈ,"







? 뭐?



지금 나랑 장난하는거 아니지? ㅎㅎ 지금 저러고 간거야? 지 할일있다고? 

허, 참.






할 일이 있다며 버프를 쓴건지 뭔지 내 눈앞에서 빛을내며 사라지고 깃털 한 개만 덜렁, 내 손에 놓여있다.

나 진짜 이대로 두고 가는거야?... 나이제 어떡해?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난 이제 뭘 해야하는거지...? 존나 거지같아...★"







싱그러운 풀잎과 나무들로 덮인 이 숲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전전긍긍하고 있었다.




나 엘프라며.. 무슨 능력같은거 없어? 막 손에서 뭐 나오고 그래야되는거 아냐? 






"으아아아아아아!!!!!!"





아무리 생각해도 가마니처럼 가만히 있는다고 해서 답이 나올것 같지 않아 조금 돌아다녀 보기로 했다.

무슨 숲이 ㅎ



존나 다 똑같이 생겼어ㅎ






그냥 내 감을 믿어 보기로 한다. 난 내 길을 걷겠어. My Way ★ (찡긋)





그렇게 한참을 걷다가, 점점 깊은 숲으로 들어가는 듯 보였다. 

깊이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동물들이 뛰놀았고, 새들도 하늘을 날며 지저귀었다.






와.. 여기 진짜 판타지한데 너무 예뻐.






내가 본 숲은 정말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하늘을 보다가 갑자기 새 한마리가 와서 나의 어깨에 앉았다.







"........저......기..... ?"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새무서워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내 어깨에 걸터앉은 하얀 새가 너무 무서웠다. 어릴때 비둘기들이 구구댄스를 추는 꿈을 꾼 이후로 새들이 무섭다.

'구구.' '구구.' 




아, 또 생각해버렸다. 어쨌든 어디에서 온지 모를 이 새를 내칠수도,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수도 없어 새에게 말을 걸어보기를 시전했다.

미쳤냐고??






난 내가 여기 있는것 자체가 미친거야.ㅎ







".............ㄴ...내려와 주겠니?^^"


"...."





그럼 그렇지. 새가 말을 할리가. 휴, 한숨을 내쉬고 있는데 새가 푸드득 거리더니 내 어깨에서 내려와 내 소매끝을 부리로 잡아 어디론가 이끌었다.






"!!!!!!!으얶!!!!!!!! 나 물지마!!!!!!! 미안해 잘못했어.."






순간 무는줄 알고 쫄았다 ㅎ..헿... 그런데 보아하니 날 어디론가 이끄는것같았다.





한번만, 이 새를 믿어볼까?




나는 새가 나를 이끄는 곳으로 발걸음을 재촉했다. 그리고 나는 커다란 나무 앞에 도착할수 있었다.




"응? 문?"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커다란 나무에는 왠 나무로 된 문이 있었다. 주위에는 풀들이 가득했고 땅에는 돌로 길을 만든듯한 느낌이었다.

누군가 이 집에 사는 듯 했다.




"집인가?"




곧, 새는 날개를 퍼득거리더니 내 시야에서 사라졌다. 여긴 새도 버프같은걸 쓰나봐...?



그리고 난,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모르겠지만 이 문을 두드려보기로 했다. 

왠지 누군가 살고있는것만 같아서.





'똑똑.'



"누구 계세요?"



"..."





하지만 나의 물음에 들려오는 대답은 없었다.

아무도 안사는건가?






'똑똑.'



"저ㄱ,"





'누구 안계세요?' 라고 말을 하려던 참, 갑자기 문이 벌컥 열렸다.

와 시발 근데 누구세요? 완전 텐덕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창 검색어1위 할거같이 생김.






"죄송해요, 죄송해요 제가 잠깐 씻느ㄹ,"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 | 인스티즈



"...엘프님?"








눌러달라능*'ㅅ'*

헿. 안녕하세요 독짜님들? 1편이 좀 늦게 찾아왔다면 죄송해요.. 허허

좀 뒹굴거리고 놀았습니다, 예.. 죄송해요★

생각보다 재미없나요? 핳... 전 그냥 제 망상속에서 허우적 거릴게요.. 독자님들은 그냥 

오징어 한마리가 꿈틀댄다고 생각해주세요 ★★ (오열)

그리고 에린이라는 말은 에이린에서 온 프랑스어인데... 에이린의 뜻이 아일랜드라고 해요,

그리고 또..뭐라고 했는데 ㅎ 그만 까먹었어요 ㅎ ....초록창에 쳐봐요 다들..★ 궁금하시면...

그래도 저번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 남겨주시고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그리고 제가 감히....추천을 세개나 받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감사해요 ㅠㅠ

앞으로도 많은 댓글과 신알신, 암호닉 부탁드립니다!

사랑해요 독자님들! 워더!



 내 사랑둥이라능♥ㅅ♥
'흰둥이'- 첫 댓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감사합니다!
'엘프'- 글잡 잘 안들어오시는데 그중에서도 제 글을 게또-★ 하게 되셨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ㅠㅠㅠ
'곰돌이 푸'- 제가 감히 그대에게 취저를 했다니.. 탕탕!
'덕후'- ㅠㅠㅠㅠㅠㅠ그렇게 우시다니.. 제글이 독자님을 울리다니!!!! (털썩)

'무지개'- 신알신을 때리시다니... 때리...때..★ 감사해여 ㅠㅠ 제가 취저를 할수 있어서 넘 감사해여 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엘프
9년 전
독자2
헉 제가 1등!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보러 왔어요 (수줍) 민석이가 엘프님? 하는 게 이렇게 설렐 일일까요... (운다) 나도 부드러운 준면이 손... 수호신님의 손... 잡고... 싶...다...☆ 허윽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징이라능'ㅅ'
우왕!!!!!!!!!! 엘프님 방가방가해여!!!!!! 제글이 뭐라고 1등을하고 좋아하시나요...큽.. 언제든 1등할수 있어요 ☆★ 하하하 헣허허허
엘프님 진짜 감쟈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하찮은 망상글에 댓글을 남겨주시다니.. 제가 그리고 드디어 노트북을 ☆새로 샀습니다 헤헤. 아직 배송이 오려면 멀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트북이가 오면 더 자주자주 올게요!!!

9년 전
독자3
[만두]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징이라능'ㅅ'
헐 암호닉 감사해요 ㅠㅠㅠㅠ!! 감사히 받겠습니다!!
9년 전
독자4
허윽 작가님 일단 울고시작할께여ㅠㅠㅠㅠㅠ 아 짅쩌 왜이렇게 취향탕탕이죠..? 엘프인거 보고 놀란거보면 민석이는 엘프가 아닌가봐요 무슨 생긴건 자기가 더 엘프일거같ㅅ이생겼으면서!!!! 저만의요정인건가여 읔!!!!!ㅋㅋㅌㅋㅋ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당!!!! 저보다댓그리바르시네!!!
9년 전
징이라능'ㅅ'
헿...★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네 햄찌 만두는 엘프가 아니랍니다 ★★ (스포) 과연 몰까요...?(찡긋)
9년 전
비회원196.143
아 ㅠㅠ 재미있어여 ㅠㅠ 다음편 완전 기대되요!!
9년 전
징이라능'ㅅ'
비회원이라 보이지 않지만... (어떤 댓글인지 기대한다)
9년 전
징이라능'ㅅ'
ㅠㅠㅠ 재미있다니 감사해요 퓨ㅠ 이제야 댓글이 보여서 댓달아요!
9년 전
독자5
아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져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석이는 엘프가 아니고뭘까여ㅠㅜㅜㅜ궁금궁그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징이라능'ㅅ'
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감히 취향 저격을 (탕탕)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9년 전
독자6
덕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글업뎃하셨쪽지보고 달려와써요ㅠㅠ죄송해요ㅜ좀늦었죠ㅠㅠㅠ아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엘프라니ㅠㅠ엘프라니ㅠㅠㅠ겁나 신세계입니다ㅜ자까님 제포인트다가지세욮ㅍㅍㅍㅍ저능 앞으로 자까님의 노예입니다ㅠㅠ포인트노예ㅠㅠㅠ
9년 전
징이라능'ㅅ'
어멋 덕후님!! (뭔가 어감이..ㅎ) 방가워요 ㅠㅠㅠ 제 글 봐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제가 봤을땐 한없이 모자란 글이지만 이렇게 오열 ㅠㅠㅠㅠ까지 하며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워더하세요 그냥 ㅠㅠ
9년 전
독자18
ㅠㅠ징짜 오열하고 쓰러질만큼 글이좋아요ㅠ자까님 모자라다니요ㅠㅠ징짜 너무좋아요ㅠㅠ이제부턴 전 자까님1호팬이예요ㅠㅠㅠㅠ징짜 자까님도 워더하세요ㅠ자까님 너무감사드려요ㅠㅠㅠ자까님 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오열
9년 전
독자7
엘프라니 엘...프.... 완전 생소한 주제라 좋은데 스토리 진행도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텐덕 밍속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징이라능'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 진행이 좋다니요.......ㅠ(털썩) 주저 앉습니다 져....
9년 전
독자8
헐 재미있어 보여요! 신알신 하고 갈게여!
9년 전
징이라능'ㅅ'
헐 감사해여!!
9년 전
독자9
앜ㅋㅋ중간엨ㅋㅋㅋ애기짤ㅋㅋㅋㅋㅋ아 잼ㅆ어여! 암호낙신청 [타오네엄마]로 신청할께여
9년 전
징이라능'ㅅ'
ㅋㅋㅋㅋ짤은 제 사랑입니다..★ 재밌다니 다행이네요 ㅠㅠㅠ 암호닉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0
작가님 혹시 제 러버 할생각있으세요? 완전좋잖아요...! 임호닉 신청이요 ! 또Lie야 훌쩍..완전 많이좋아해요ㅠㅠㅠㅠ
9년 전
징이라능'ㅅ'
네 당연하죠.. 전 독자님의 러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잘 받을게요 !!
9년 전
독자11
아 준면이 너무 성스러워 쟨는 진짜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생기지 신기한 사람이야
9년 전
독자12
흰둥이예요!!!!! 제가 너무 늦었네여ㅠㅠㅠ 그러고보니 저 첫댓했었네요 사실 저 독방에서도 첫댓이였다능..ㅎ 제가 그 징어1이라능(자부심) 잠깐만 민석아 씻고있었다고..? 너 그런 대사를 치면 내가.. 후 죄송해요 저 ㄹㅇ욕망의 항아리네요 오늘도 재밌음 짱짱!
9년 전
독자13
헙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엘프님이라는 단어가 원래 이렇게 설레는단어였나요..?흡..
암호닉신청가능한가욧..☞☜ 된다면 [매일]로 신청할게요!!신알신하고 가용ㅠㅠ

9년 전
독자14
무지개입니다 오오오 준멘ㅋㅋㅋㅋㅋㅋㅋㅋ갓수호ㅋㅋㅋㅋㅋ역시 그 피부에서부터 빛나는 신성함이란... 세계수 수호신 인정!!! ㅠㅠㅠㅠ머글킹ㅠㅠㅠㅠ이젠 엘프도 섭렵하셨어여ㅠㅠㅠㅠㅠ문이 열리니 민석이가...!! 심쿵 데미지 -124800000 저기 어떻게 가나여... 나 좀 진짜 보내줘... 나도 예쁜이 엘프 돼서 애들 보고싶어여.... 오늘 꿈으로 당☆첨
9년 전
독자15
푸왓어요!! 곰돌이푸!!! 민석아ㅠㅠㅠㅠ 준면아ㅠㅠㅠㅠㅠㅠ 민석아 세쿠시!!!! 준면아!!! 아니 수호신님!!!! 아시떼루요!!!!! 그리고 작가님...브금이 뭔가요..성스러워...'◇'♡
9년 전
독자16
아무것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진짜
9년 전
독자17
여주 꾸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민쏘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다 짜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끄엉ㅎㅎㅎㅎㅎㅎ 민서기다ㄹㅎㅎㅎㅎㅎㅎ완전 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꽯쭓쐛뢟]으로 아모닉 신청하께여!!!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999999999970 제로콜라 03.01 01:28
엑소 [EXO] 나는 남사친이 많다 00.+kakaotalk(부제; 왜 나보다 어린놈에게 쫄아야 하는가)11 ㅎ1ㅎ1 03.01 01:27
엑소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32 징이라능'ㅅ' 03.01 01:03
엑소 [EXO/김민석] 연하남이랑 사귀는 썰 00 워더첸 03.01 0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섭씨 100도의 얼음 002 1230 03.01 00:58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9108 252 03.01 00:46
엑소 [EXO/김종인변백현] 집착 쩌는 담당의 백현X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여주X무뚝뚝하지만 다정킹 종인419 정신병원그녀 03.01 0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7 모빌 03.01 00:19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 헐헐헐 2개나 초록글이라니29 필명비밀 03.01 00:16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6374 너의주위를베.. 02.28 23:48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7777765 찬티즌 02.28 23:44
엑소 [EXO/세훈] 첫사랑 남사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부제:너 뿐이야)33 후니후니훈 02.28 23:30
엑소 [EXO/징어] 거침없이 하숙집 04 (부제: 집착)18 거침없이 하숙 02.28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특별편 츤츤?다정?.facebook - 석진10 옴든 02.28 23:24
엑소 [EXO/찬열] 물고기 방문기록 02.28 23:13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739 콘초 02.28 23:10
엑소 [도경수] 썸 인 더 돔5 빠삐용 02.28 22:53
엑소 [EXO/여주] 엘베에서 게임하고 있다가 엑소랑 친해진 썰610 도열칩 02.28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facebook.429 간장으로요 02.28 2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아플 땐 119 말고30 촉새 02.28 22:3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444444.txt30 필명비밀 02.28 22:07
엑소 [EXO/오세훈] 6년 짝사랑 02 오오새 02.28 22:04
아이콘 [iKON/김지원] 꽃보다 남자 Rose 02.28 22:01
빅스 [빅스] 좌충우돌 7남매썰(부제:울희 막내들 고3이네~)7 검은콩두유 02.28 21:5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333.txt22 필명비밀 02.28 21:24
엑소 [EXO/민석백현경수세훈] 마피아 게임 prologue (부제:가상? 현실?)9 꿀바른니니 02.28 20:55
엑소 [EXO/김징어] 여고생 징어와 남(사)친의 평화로운 일상.facebook 1231 오징어와 여신.. 02.28 20:4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23:40 ~ 5/14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