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촉새 전체글ll조회 5057l 3












현관문을 기준으로 남준과 나는 대치 상태에 놓여있었다.




“얼굴만 딱 보고 갈게요.”



문 틈 사이로 마주친 기다란 눈매에 놀라 고개를 숙이고 문고리를 단단히 고쳐 쥐었다. 절대 안 돼. 속으로 굳게 다짐하며 도리질을 치는데 결국 볼멘소리가 날아든다. 


“진짜 이러기에요??”

“아휴...”


지난주부터 계획했던, 기대하고 고대하던 데이트 날이 바로 오늘이었다. 둘 다 너무 바빠 간간히 전화 통화나 메시지로 만나면 뭘 할지 고민했다. 뭘 하든 어딜 가든 상관없었다. 그저 휘몰아치는 일상은 잠시 잊고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들여다보며 하루의 시간을 보내고 싶을 뿐이었다. 남준이는 아예 철야를 하는 날이었고 나도 일이 끝나질 않아 서로 시무룩하게 최대한 일찍 자기를 기원하며 통화를 끊었던 며칠 전의 밤, 책상 앞에 앉아 있는데 어쩐지 으슬으슬하고 입맛도 뚝 떨어지더니 어젯밤부터 아예 목소리가 나오질 않았다. 감기에 걸려버린 것이었다.   



“무슨 큰 죄를 지었다고 그걸 숨겨요.”



어떻게든 나아지려고 목에 수건을 동여매고 뜨거운 물을 계속 마셨는데도 오늘 아침 거울 속 내 얼굴은 눈도 퉁퉁 코도 퉁퉁 그야말로 불어터진 고구마 같았다. 온몸이 얻어맞은 듯 욱신거렸다. 감기 걸려서 못 나가겠다고 했다간 김남준이 당장 달려와 나를 병원으로 끌고 갈 것이 뻔했다. 겨우 감기가지고 병원에 가기는 죽어도 싫었다. 그렇다고 이렇게 엉망인 몰골로 남준이와 데이트를 하는 건 더더욱 싫었다. 목소리를 최대한 가다듬고 전화를 걸었다.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 만날 것 같다고. 목소리가 왜 그러냐는 물음에 아 아침이라 목이 잠겨서 그렇다고 대답하는데 나도 모르게 엄청 굵게 기침을 해버렸다. 동시에 머리가 지끈거려와 아으으 앓는 소리를 내다가 퍼뜩 놀라 뭐라 둘러 대려했을 땐 이미 통화가 끊긴 후였다. 불편한 마음은 일단 뒤로 하고 까무룩 잠에 들려는데 초인종이 울렸다. 인터폰 흑백 화면 속에 간만의 데이트라고 멋짐이 풀풀 풍기게 차려 입은 남준이 씩씩 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설마 자기 나한테 이런 식으로 늘 거짓말해왔던 거예요?”

“무슨, 그런 거 아니야으아어”



갑자기 한 톤 낮추어 심각해진 목소리에 당황해서 대꾸하는데 그 틈을 노린 것인지 남준이 현관문을 세게 잡아당겼다. 가까스로 문고리를 잡았지만 이미 남준의 기다란 한쪽 다리가 현관 안으로 들어서 있었다. 울상을 짓는 사이 상체도 반쯤 밀어 넣으며 문 사이에 몸 반쪽만 끼인 상태가 된 남준이 자기 허리 아래를 한번 나를 한번 번갈아 곁눈질 하더니 응큼하게 속삭여왔다.



“지금 여기서 문 닫으면 모두가 불행해져요.”

“무슨...”

“내가 남자 구실도 못하게 되면 자기는,”

“...너!...으헉”



동시에 당겨오는 강한 힘에 몸이 앞으로 쏠리며 그사이 현관으로 완벽하게 들어선 남준의 품에 안겨졌다. 


졌다. 졌어.



“힘도 없으면서”

“하”

“좀 봐요.”



열 오른 얼굴에 커다란 손바닥이 닿았다. 찬 기운에 어깨를 움츠렸다가 화장은커녕 세수도 못한 상태라는 게 떠올라 소스라치며 남준의 품에서 떨어져 나갔다. 한쪽 손으로는 자꾸 기침이 나는 입을 틀어막고 남은 손은 쭉 뻗어 사정거리를 유지했다. 가까이 오지 마. 가뭄 난 땅처럼 갈라지는 목소리를 들은 남준이 미간을 잔뜩 좁힌 채 한걸음 다가왔다. 



“목 다 쉬었네.”

“서랬다, 김남준.”

“나한테 옮길까봐 걱정돼서 그러지 지금?”

“...알면 거기 그대로 있어.”

“나 튼튼해서 감기 잘 안 옮아요. 애인을 그렇게 모르나.”

“웃기시네요. 목감기를 달고 사는 주제에.”



내 투덜거림은 아랑곳 않은 채 거리를 더 좁혀온 남준이 이번에는 내 목덜미에 자기 손등을 가져다 대었다. 



“열도 꽤 있는 것 같은데.”

“저리가 제발, 쿨럭..컥...”



가뜩이나 예민해진 몸이 단단하면서도 매끄러운 살결이 닿자마자 상처라도 난 것처럼 욱신대며 반응을 한다. 고통스럽게 얼굴을 찡그리며 바닥에 쪼그려 앉았다. 남준이 급하게 몸을 낮춰 나를 감싸 안으려는 걸 한 번 더 밀어내면서 기침을 뱉어냈다. 진짜 감기 옮아서 고생 하면 어쩌려고 자꾸 가까이 오는 건지. 김남준 미워 죽겠어. 죄 없이 욕을 먹으면서도 남준이는 포기할 줄을 모르고 위아래로 들썩이는 내 등을 기어이 살살 어루만졌다. 그 손길 때문이었을까, 기침이 서서히 가라앉았다. 남준이가 내 얼굴을 못 보게 고개를 푹 숙이고 숨을 골랐다.



“고개 좀 들어봐요 자기야, 머리 더 아프겠다.”

“싫어어...나 엉망이란 말야”

“어디가 엉망이라는 거예요”

“김남준 진짜...그냥 집에서 쉬지 왜 와가지고는..하아...”



지금 얼굴도 시뻘겋고 머리는 산발이고 집에서 하도 입고 굴러다녀서 목 늘어난 티에 수면 바지 차림인데. 말끔하게 차려 입은 애인 앞에서 세상에 이 꼴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니 민망해서 견딜 수가 없었다. 



“자기 나랑 병원 갈 거예요?”

“...아니”

“그치, 안 갈거지, 그러니까 내가 자기 죽 먹고 약 먹는 것까지만 보고 집에 갈게. 약속.”

“죽이 어디 있어...”

“일단 좀 눕자. 가져다줄게요.”

“뭐?!?”

“죽 가져다준다고요.”

“설마 너 여기서 직접 만들겠다는 건”

“...”

“아니지?...”

“...왜요. 안 돼?”

“아, 아니 그게 아니고”

“걱정 마요 세계평화를 위해 죽 집 가서 사왔으니까”

“아...”

“근데 자기가 하도 문을 안 열어줘서 다 식었을지도 몰라요.”



현관 입구에 널브러져있는 검정색 비닐 봉투가 그제야 눈에 들어왔다. 봉투 바깥으로 모서리만 비죽 솟은 희고 작은 종이봉투는 약봉투인건가. 기운이 다 빠져 늘어진 채로 미안한 마음에 눈만 끔뻑이는데 남준이 나를 일으켜 세워 침대가 있는 방 쪽으로 부축했다. 작은 집 안의 작은 방일 뿐인데 왜 이렇게 멀게 느껴지는지. 화끈거리는 목덜미에서 식은땀이 느껴졌다. 그리고 그것이 백허그 하듯 뒤에서 날 끌어안은 채 걷는 남준이의 티셔츠 가슴팍에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는 것도. 고분고분 잘 걷던 나는 방 바로 옆 욕실 문 앞에 멈춰 섰다. 



“나 씻을래.”

“뭐요? 안 돼.”

“아, 왜.”

“감기 걸렸을 땐 씻는 거 아니랬어요.”



그러니까 너 아니었으면 안 씻었을 거 아니야.....금늠즌...속으로 빠득 이를 갈았다. 이 꼴로는 1초도 있고 싶지 않았다. 



“난 씻어야 나아지던데 어릴 때부터”

“으잉 그래요?”

“응 그러니까 나 욕실 들어가게 손 좀 놔줘요 남준씨”



세게 안고 있는 것도 모자라 혹시 넘어 질까 불안하기라도 한 건지 깍지까지 낀 한쪽 손을 흔들며 최대한 불쌍한 눈빛으로 남준을 올려다봤더니 잠시 고민하던 그가 체념한 듯 고개를 끄덕이며 나를 품에서 떼어내, 려다가 뭔가 생각난 듯 눈썹을 씰룩였다.



“머리는 감지 마.”

“왜애...”

“내가 욕실 문 부수고 들어가서 같이 샤워를 하고 더한 것도 한다는 해피엔딩을 원해요? 그럼 감아도 되고.”

“아알았어...”

“푸흐, 죽 데우고 있을게요.”



검은 봉지를 주워 들고 주방으로 들어서는 남준이 뒷모습에 나도 욕실로 들어왔다. 일단 문을 잠그고 머리부터 감았다. 어쩔 수 없어, 이 떡진 머리가 제일 문제였다. 혹시나 남준이가 정말 문을 부수고 들어 올까봐 중간 중간 뒤를 돌아보며 최대한 빨리. 은은한 향이 나는 바디 워시랑 따뜻한 물에 몸을 씻으니 따끔거리던 몸이 차라리 나아지는 기분이 들었다. 선반에서 드라이어를 꺼내 머리를 대충 말리고 몸에 묻은 물기를 닦고 옷을 입으려는데, 갈아입을 옷을 안 들고 들어왔다는 걸 그제야 깨달았다. 땀 잔뜩 흘린 옷을 그냥 입고 나가야 될까 아님 옷을 가져다 달라고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똑똑똑 밖에서 남준이 노크를 해왔다. 



- 새 옷 문 앞에 뒀어요.



역시 센스 만점 내 애인이야. 마저 마무리를 하고 수건으로 몸을 감싸고 문을 살짝 열어 바닥 쪽으로 손을 짚으려는데 옷가지들이 쑥 들어왔다. 가느다랗게 나를 째려보는 남준이 코앞에 있었다.



“힉.”

“내 말은 일단 안 듣고 보는 게 자기 특기야, 그쵸.”

“헤...너무 찝찝해서 그래”

“추우니까 얼른 갈아입고 나와요.”



남준의 말대로 몸에 다시 한기가 도는 듯 해 얼른 옷을 꿰어 입고 욕실을 나왔다. 남준은 가스레인지 앞에 서서 심각한 얼굴로 냄비에 든 죽을 젓고 있었다.



“남준씨.”

“응?”

“저기 전자레인지 있는데 왜 힘들게...”

“...”

“...”

“워, 원래 죽은 그런데 데우는 거 아니에요! 몸에 안 좋아! 환경 호르몬!”



목 밑으로 시뻘개진 거 다 보인다, 김남준. 입술을 깨물고 웃음을 억지로 참는데 남준이 나를 방 안 침대로 밀어 넣고 이불을 푹 뒤집어씌운 다음 주방으로 달려갔다. 어설프게 덜그럭대는 소리가 멀리서 들려왔다. 손을 뻗어 침대 옆 협탁에 늘 올려두는 립밤을 입술에 바르는데 언제 전원을 켰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가습기가 맑은 빛을 내며 습기를 뿜어내고 있었다. 그러고 보니 이불의 촉감이 조금 보송하게 느껴지는 것도, 아침에 일어났을 때와 다르게 정갈하게 펼쳐져 있는 것도, 아마 내 기분 탓은 아닐 것이다. 내가 씻는 사이에 남준이 이불도 털어서 정리하고 가습기 물도 갈아주고 환기도 시켜주었나 보다. 


어쩐지 간질거리는 느낌에 천장을 보며 눈만 굴리고 있는데 남준이 죽을 가지고 방 안으로 들어왔다. 뭐라 말할 틈도 없이 내 입에 죽을 떠먹여주었다. 첫 숟가락이 너무 뜨거워 화들짝 놀랐더니 그 다음부턴 일일이 후후 불어 입에 넣어주었다. 내가 직접 먹겠다고 해도 그릇을 다 비울 때까지 절대 어설픈 숟가락질을 멈추지 않았다. 초등학생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다. 


약을 먹고 물을 마셨다. 몸이 다시 욱신거리기 시작해서 신음이 절로 나올 지경이었다. 남준이 이마에 달라붙은 머리칼을 조심조심 쓸어 넘겨주고 이불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내 손을 아주 부드럽게 쥐었다 놓았다 주물러 주었다. 아무 말도 없는 남준의 얼굴을 한참 바라만보다가 언제였는지도 모르게 스르르 잠에 빠져들었다. 











눈을 떴을 때 방 안에는 나 혼자 뿐이었다.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도 가늠이 안됐다. 천창을 향해 똑바로 누워있던 몸을 모로 돌렸다. 상태가 나아졌는지 어지러움이나 욱신거림이 거의 느껴지질 않았다. 남준이는 집에 간 걸까. 내 상태가 괜찮아진걸 보니 혹시 남준이한테 감기가 옮겨간 게 아닐까. 이런 저런 생각을 다 하며 눈을 깜빡이는데 등 뒤 멀리에서 인기척이 느껴졌다. 몸을 반대쪽으로 굴렸다. 


조금 열어둔 방문 바깥, 방 안이 가장 잘 보이는 곳에 기대어 앉아 조용히 책을 읽고 있는 남준이 보였다. 


잠시 동안 내가 아직 꿈에서 깨지 않은 걸까 생각했다. 몸을 반쯤 일으키고 눈을 비볐다. 보다 선명해진 시야 속에서 남준은 이제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나는 무릎을 끌어안고 그 모습을 한참동안 바라보았다. 나른하게 나를 응시하는 눈동자를, 펼쳐진 책 위에 올려둔 가지런한 손가락들을, 한쪽은 구부리고 한쪽은 뻗은 길고 곧은 다리를, 만지면 따끈함이 묻어날 것만 같은 온기 가득한 그만의 분위기를, 내가 깨어나기를 저 자리에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을 김남준을, 마주했다. 남준이 입을 달싹였다.



“이리와요.”



책을 바닥에 내려두고 자세를 고쳐 양반다리로 앉아 양 무릎을 두드린다. 평소라면 무슨 닭살 돋는 짓이냐며 질색할 일이었겠지만 오늘은 어쩐지 그러고 싶지 않았다. 이불을 걷어내고 방을 나서 그대로 남준에게 안겼다. 어린 아이를 안듯 나를 품은 남준이 내 이마에 먼저 손을 올려보았다. 열이 조금 내린 것 같다고 안도의 미소를 지어보였다. 아프지 않게 된 건 난데, 왜 네가 더 개운한 얼굴인지. 나는 남준의 목에 팔을 두르고 더욱 파고들었다. 



“감기 옮는달 땐 언제고 이렇게 상냥해지셨어요?”

“몰라. 포기했어. 넌 옮아도 싸.”

“자기 되게 못됐다.”

“그거 알면서도 나랑 사귀는 거 아니었어?”



푸흐 바람 빠지는 소리를 내며 남준이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둘 다 잠시 말이 없었다. 아마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었다.



“아프거나 힘들 땐 좀 그렇다고 말해요. 나는 다 하잖아.”

“...으응.”

“숨기지만 말고 나 감기 걸렸으니까 와서 좀 챙겨줘 보살펴줘 해달라구. 사람이 기댈 줄을 몰라요 왜.

“...”

“자기가 그럴 때마다 나는 내가 그렇게 못 미더운가 고민하게 돼요. 시무룩해지고.”

“아냐 그런 거.”

“날 좀 더 막 다뤄도 돼요.” 

“니가 무슨 물건이야...?”

“자기가 구르라면 구른다니까 나는.”

“....기대하지 마. 나는 못 해 그런 거.”  

“왜요.”

“소중하니까.”

“...”

“...너는 너만 날 엄청 좋아하는 것 같지?”

“...”

“눈치가 없어...”



투덜거렸더니 굳어 있던 남준이 품에서 나를 떼어내었다. 여전히 퉁퉁 부어 있을 얼굴이겠지만 피하지 않고, 오늘 진짜 고마워, 그에게만 들릴만큼 조용히 속삭이며 눈을 마주치는데 남준의 얼굴이 붉게달아올라 있었다. 벌써 감기 기운이 시작된 건가 싶어 남준의 볼에 손을 짚어보았다. 남준이 바로 내 손을 잡아내려 손가락을 아프지 않게 몇 번 깨물더니 고개를 푹 숙였다. 



“아,씨...”

“왜그래, 아파?”

“나 좀 이상한 것 같아요.”

“...진짜 옮은 건가? 벌써?”

“이렇게 아픈 것까지 예뻐 보일 일인가. 이상해. 반칙이야.”

“...”

“뽀뽀하고 싶다”

“...”

“더한 것도 하고 싶,”

“하....”

“...자기야, 또 열나요!!”

“...네 얼굴이나 걱정해.”



울긋불긋, 뜨거워진다, 우리 둘의, 얼굴도, 마음도.











[방탄소년단/김남준] 아플 땐 119 말고 | 인스티즈


/

bgm : 말하고 싶은 게 있어(spring ver.) - 랄라스윗


안녕하세요 피켓팅에 문제적 남자에 남준이 콜라보, 솔로 음원 발매까지 로또같은 소식들(피켓팅은 제외합니다...흐흑)에 매일매일 두근거리는 촉새입니다! '감기'에 대한 글을 언젠가 한번은 써야지 생각만 했었는데요. 선예매 광탈의 충격을 운동으로 달래며 비지엠으로 상남자를 듣다가 '대신 아프면 119말고 날 불뤄~'부분에 난데없이 반해서 후다닥 써내려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픈 모습은 절대 애인에게 안 보여주고 싶지만....동그라미와 세모가 만나 네모가 되는 것이 사랑이듯!!!ㅋㅋ 이런것도 보여주고 저런것도 보여주는 게 또 연애의 묘미겠지요. 결론은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세요!(뜬금없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픽미츄즈미럽미 들고 찾아올게요:-)


충전기 님, 꾸기 님, 벨 님, 나무 님, 코코몽 님, 목도리 님, 모니 님, 콩 님, 고딕 님 언제나 싸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런 남자친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없겠죠... 저런 남자친구가 있다면 맨날 아프다고 땡깡 부리고 싶어질 것 같네요... 센스도 대박이고 하는 짓도 설레고 그냥 아주... 어윽... 저 심장 멎어요! 아악! 아프니까 119말고 남준이를 불럿! 죽을 끓이는 남준이가 엄청 귀엽고 이불 정리에 가습기 물도 갈아주고... 와 진짜 너무 가정적인 거 아녜요? 정말 저런 남자가 있다면 당장 뽀뽀부터 했을 듯... ^ㅅ^... 저만 이런 생각이 드는 거 아니죠? 책 읽는 남준이 너무 지적이네요 와 진짜 일등 신랑감... 그리고 나랑 결혼... 뽀뽀해도 돼... 더한 것도 해도 돼... (본심) (흑심) (음흉) 사실 저는 연필이였어요 흑심이 자꾸 생기네요... 독자1 연필설... 이 글을 보는 제 마음도 뜨거워지네요 아 진짜 이렇게 늘 대리 설렘을 느낍니다 촉새님 사랑해요 제 마음 알죠? 글은 늘 읽지만 댓글은 늘 달진 않는데... 어 그냥 뭐랄까 촉새님 글은 가슴을 간질간질하게 하는 그런 글인 것 같아요 두서없이 쓴 댓글이지만 제 마음만은 전달됐으리라 믿습니다! 2월의 끝자락을 달리고 있는데 남은 2월... 1시간 30분?... 잘 보내시고 앞으로 다가와 문을 두드리는 3월도 잘 보내시길 바라며! 아, 그리고 좋은 밤 보내시구 이불 잘 덮고 주무세요. 황사 조심 먼지 조심 밤길 조심 감기 조심... 마스크 꼭 끼고 다니시구 알겠져? 늘 촉새님 글 보면서 행복합니다 하하 이 행복을 공유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 이제 진짜 그만 써야겠어요 계속 쓰다가는 댓글창이 폭발할 것 같아요 다음 글에도 댓글 꼭 써야지 일빠해서 기분 왕 좋습니다 촉새님 사랑해요 늘 좋은 글 감사해요 굿밤 굿드림 ♡♡ - 촉새님의 3월을 응원하는 독자1 ^ㅅ^♡♡♡
9년 전
독자2
충전기
9년 전
독자3
놓쳤다ㅠㅠ
9년 전
독자6
엌ㅠㅠㅠㅠ선댓달고 잠깐 딴짓한다고 댓글다는걸 까먹었어여ㅠㅠㅠㅠ아무튼 남준이는 항상 사랑이에요ㅠㅠㅠㅠ저런남자친구가 떠 어디있을까요ㅠㅠㅠ저런남자친구 있다면 저에게도 자비를ㅠㅠㅠ진심ㅠㅠㅠ남준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4
헐 오늘 작가님 글 보고싶어서 다 정주행 하고와ㅛ는데 글이 똭 올라와있다니ㅠㅠ
9년 전
독자5
와...진짜심쿵제대로당했어요ㅠㅠㅠㅠ아니남준이왜이럴까요ㅠㅠㅠㅠㅠㅠ고소는윤기가아니라남준이가당하는걸로하죠!!!와진짜ㅠㅠㅠㅠㅠ저런남친은도대체어딜가야있는거죠ㅠㅠㅠ진짜아무래도역시촉새님이짱짱이신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촉새님으로마무리하죠ㅎㅎㅎㅎㅎ진짜개학전에이런글남겨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사랑합니다!!
9년 전
비회원201.152
??????????????????????
지금내가보고있는게촉새님글이라는사실이 참트루???????????????
세상에마상에.....!!
촉새님........사랑....해요......
촉새님....아...아아.......영롱하신촉새님...저도 랩괴물 파트인 119말고 날불러 라는 파트가 좋았는데 역시 촉새님하고 저는 결혼을해야하나봐요ㅎㅎ
오늘글도 정말 달달하네요
촉새님글은 뭔가 아로마같아요
은은하고 천천히흘러가는 아로마향이 늘떠올라요 음 포근한 담요같기도하고요!
아로마향글을 써주신 담요같은 촉새님
굿밤♥

9년 전
독자7
모니예여ㅠㅜㅜ자까니임ㅠㅠㅠㅠ저 오늘 김남준씨에게 제대로 덕통사고 당했네요...오래오래 살아야하는데...ㅋ큐ㅠㅠㅜ능글능글하면서도 한없이 다정다정한게..ㅠㅠㅠㅠ김남준씨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어빠ㅠㅠㅠㅠㅠ왜 오빠는 안내남친?ㅠㅠㅠㅠㅠ하..그래요...남준어빠같이 뇌섹시한 문제적인 남자(a.k.a 사기캐)가 2명이상 있으면...그것또한 문제겠네요..이런 위험한 남자야ㅠㅠㅜㅜㅜㅜ날 아프게 하느은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남준앓이를 하게 해주신 작가님 정말...!! 제사랑이세요ㅠㅠㅠㅜㅜ아프게 하셔도 좋아요ㅠㅠㅠㅠ아프면 남준오빠가 책임져주겠죠ㅠㅠㅠㅜ119대신 남준오빠한테 가는겁니다! (하 원래 오빠라는 말 자주 안쓰는데 오늘 방언터졌네요 이게 다 자까님 때무니야ㅍㅅㅍ)같이 아프실래요?ㅋㅋㅋㅋㅋㅋㅋ예 말도 안되는 소리 제가 정말 잘합니다..ㅋㅋㅋㅋ곧 픽츄럽(제맘대로 줄여서 죄송해요..ㅋ큐ㅠㅠ)도 올라올예정이라니..심장이 주체를 못하네요...(가만히 이써!!!!)개학하고 새학기가 시작되면 풀야자에 정신못차릴텐데...벌써부터, 지칠 절 위해 이렇게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비록 심장 단단히 붙잡고 재탕해야겠지만 그래도 좋슴닿ㅎㅎ(겅부하다 쓰러져도 남준어빠 부르면 되나요?.?) 진짜 잘 읽고 가요ㅠㅠ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와 작가님 진짜 보는 내내 심장 간질거려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작가님 작품 처음 읽어보는데 이렇게 늦게 알게된 제가 너무 한심스럽네요... 뒤늦게나마 신알신하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와 남준이한테 '자기'라는 단어는 설렘과 귀여움의 상징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야라니 자기하나로 이렇게 귀여워질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대박....남준아....ㅠㅠㅠㅜ아ㅠㅠㅠㅜ저런남친있는여자는 세상을 다가졌다고해도 과언이 아닐꺼같아요...아...대박.....좋은글읽고 남준이를 앓고가요....ㅎㅎ후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1
으아..저 오늘 작가님 글 처음 보는데 뭐죠 제 인생 처음보는 취향저격 존댓말 감기걸린 애인 챙겨주는 남친!!ㅠㅠㅠㅠㅠ보기만 해도 간질간질 하고 달달하네요ㅎㅎ이런 봄 느낌나는 작품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ㅋㅋ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12
와ㅜㅜㅜㅜㅜ대바구ㅜㅜㅜㅜ진짜설레..... 남준아... ㅜㅜㅜㅜㅜㅜ사랑해 남준아ㅠㅠㅠㅜ 그리고 작가님도요♡♡
9년 전
독자13
저 고딕인데요ㅠㅠㅠ촉새님 글올라왔다는 알림 봤을때 부터 두근두근설래서 글이 끝나고나서도 간질간질해요ㅠㅠㅠㅠ 정말 자기자기하며 존댓말쓰는 남준이는 사랑입니다 정말... 남준이가 걱정해주며 챙겨주는거 너무좋네요진짜 촉새님도좋구여.....❤️ 다음글도 기다리고있을게요 글써주셔서 항상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헐 촉새님.. 정말 기다려온 보람이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상한 남준이는 언제봐도 좋은것 같아요 츤츤보다는 자상이져!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글잡담에서 촉새님글이 정말 제일 좋아요 ♡♡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항상 수고하세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5
우와...진짜 엄청 달달해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16
세상에 마상에.. 남준아...... 너가 최고시다..... 남준이같은 남자친구 있으면 진짜 행복하겠다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최고시다요ㅠㅠㅠ
9년 전
독자17
남준이 같은 남자친구가 있다면.... 사실 제 연애 로망과 거의 비슷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분위기랑도 되게 잘 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와 mi쳤다 존댓말 윽 김남준 존대...!!!! 거기다 성격은 자상한데다가 귀여워....!!!!!! 심장에 무리가 왔다 나대지마 심장아 제발... 나도 저런 남자친구 있음 소원이 없겠다..... 하아..... 남준아.....
9년 전
독자19
진짜 막 아픈거 다 나아버릴 것 같은 남쥬니......ㅠㅠㅜㅜㅠㅠ책읽는 모습도 지적이야...♥
8년 전
독자20
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이 편 진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ㅠㅜㅜㅜㅜㅠㅠㅠㅠ 진짜 막 단어 하나하나 문장 하나하나가 다 제 마음에 깊이 들어오는 남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6.6
우와...... 저 낮누 글이 이렇게 설레는 줄 처음알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대로 낮누에게 빠지면 어쩌죠
8년 전
독자21
윽...... 아플 때는 우리 모두 119 말고 저렇게 자상한 남준이를 부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일이 설렐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22
남준이같은 남친이있다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설레요..... 심장 근질근질.. 오랜만에느껴보는 기붕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브금 제가 엄청엄청 좋아하는 노래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도 뭔데 이렇레 설레고ㅠㅠㅠㅠㅠ난리에여ㅠㅠㅠㅠ독방에서 추천글 보고 왔는데ㅠㅠㅠㅠ와 작가님한테 빠질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 작가님 글 다 보고 잘래요ㅠㅠㅠㅠㅠㅠ대박이어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ㅠㅠㅜㅠ진짜너무설렌다ㅠㅠㅜㅠㅠㅠ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
악!!!!!!미치겠네요ㅜㅠ계속답글 달았는데 이제는 닉네임을 써야겠어요ㅎㅎ 음메고기에염
8년 전
독자26
진짜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특히 마지막ㅠㅠㅠㅠㅠㅠ진짜 와...저런 남자친구 있으면 소원이 없겠네...ㅎ
8년 전
독자28
와... 와...너무 설레요....
6년 전
독자29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999999999970 제로콜라 03.01 01:28
엑소 [EXO] 나는 남사친이 많다 00.+kakaotalk(부제; 왜 나보다 어린놈에게 쫄아야 하는가)11 ㅎ1ㅎ1 03.01 01:27
엑소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32 징이라능'ㅅ' 03.01 01:03
엑소 [EXO/김민석] 연하남이랑 사귀는 썰 00 워더첸 03.01 0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섭씨 100도의 얼음 002 1230 03.01 00:58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9108 252 03.01 00:46
엑소 [EXO/김종인변백현] 집착 쩌는 담당의 백현X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여주X무뚝뚝하지만 다정킹 종인419 정신병원그녀 03.01 0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7 모빌 03.01 00:19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 헐헐헐 2개나 초록글이라니29 필명비밀 03.01 00:16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6374 너의주위를베.. 02.28 23:48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7777765 찬티즌 02.28 23:44
엑소 [EXO/세훈] 첫사랑 남사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부제:너 뿐이야)33 후니후니훈 02.28 23:30
엑소 [EXO/징어] 거침없이 하숙집 04 (부제: 집착)18 거침없이 하숙 02.28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특별편 츤츤?다정?.facebook - 석진10 옴든 02.28 23:24
엑소 [EXO/찬열] 물고기 방문기록 02.28 23:13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739 콘초 02.28 23:10
엑소 [도경수] 썸 인 더 돔5 빠삐용 02.28 22:53
엑소 [EXO/여주] 엘베에서 게임하고 있다가 엑소랑 친해진 썰610 도열칩 02.28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facebook.429 간장으로요 02.28 2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아플 땐 119 말고30 촉새 02.28 22:3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444444.txt30 필명비밀 02.28 22:07
엑소 [EXO/오세훈] 6년 짝사랑 02 오오새 02.28 22:04
아이콘 [iKON/김지원] 꽃보다 남자 Rose 02.28 22:01
빅스 [빅스] 좌충우돌 7남매썰(부제:울희 막내들 고3이네~)7 검은콩두유 02.28 21:5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333.txt22 필명비밀 02.28 21:24
엑소 [EXO/민석백현경수세훈] 마피아 게임 prologue (부제:가상? 현실?)9 꿀바른니니 02.28 20:55
엑소 [EXO/김징어] 여고생 징어와 남(사)친의 평화로운 일상.facebook 1231 오징어와 여신.. 02.28 20:48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23:30 ~ 5/14 23: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