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26902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딱 들어도 난장판이었던 집을 급하게 치우는 소리였음ㅋㅋㅋㅋㅋ 어휴 워더ㄷ... 그래요. 미안해요. 사과할게요, 합니다.

아무튼 그렇게 멀뚱히 가마니처럼 서있다 보니 찬열이가 다시 와서 들어오라며 손짓했음. 나는 문을 닫고 현관부터 조심스레 입☆성

저번에 왔을 때에는 현관에 신발 많은 것 밖에 안보였는데 지금 보니 신발장이며, 거울이며, 문이며, 바닥이며 전부 다 신기하고 막.. 도키도키 하고.. 모..

ㅠㅠㅠㅠ아 이거는 계를 타도 너무 탔잖아여ㅠㅠㅠㅠㅠ 올해에 내 모든 운을 베팅했나봐요.. 이러다 바람 좋은 날에 날벼락 맞는 거 아님?..






신성한 거실로 얌전히 인사를 하며 빼꼼-히 들어가자 각자 흩어져 있던 멤버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했음.

내가 어색하게 쭈뼛거리자 다들 반갑게 인사를 해주는데 허.... 이렇게 심쿵 당할 일이햐..?

찬열이가 편하게 앉으라며 손가락으로 소파를 가리키고선 부엌으로 가는 걸 멀뚱멀뚱 보고만 있다 소파로 가려던 그 순간,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아이고! 김태희씨 아니세요? 친히 방문까지 해주시고! 아이고~"







...?

ㅋ?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예? 김태희씨 맞으시죠? 아, 아닌가? 혹시 오벌도쓰?"






......ㅋ.....

.....ㅋㅋ....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오벌도씈ㅋㅋㅋㅋㅋ중독인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시발.. 내 손을 아주 조져버려야돼............내 손가락을 조져야한다고.....










..사실 나도 지금 내 표정이 어떤지 잘 모르겠.. 정색을 타고 있으려나..? 아니면 어색하게 웃고 있겠지..? 혹시 나 울고 있니..?

떨리는 마음으로 거실에 입성하고, 마취되어있던 덕심이 스멀스멀 깨어날 때쯤 방에서 어슬렁어슬렁 나오며 내 덕심에 찬물을 끼얹는 저 비글들이었음.

그 웃음 알아여? 눈은 정색 타고 있는데 입꼬리만 올라가 있는 그 웃음? 그렇게 웃으면서 비글들을 바라봤더니

헿헤 장난이야, 장난~ 이러면서 몸은 소파를 향하고 돌처럼 굳어있는 나를 끌어 소파에 앉혔음.








소파에 앉으니까 뭔가 더 다양한 장면들이 보이기는 했는데, 사실 너무 정신이 없었음.

TV는 틀어져 있고, 비글들은 옆에서 날 놀리기 바쁘고, 부엌에는 몇몇 멤버들이 모여 얘기하고 있고..

대충 보였던 멤버는 경수, 백현이, 찬열이, 종대, 민석이 정도였고 나머지 멤버들은 휴가를 받고 외출을 한 것 같았음.

아무튼 소파에 앉아서 눈만 또르륵 굴리는데 문득 내가 장난 문자인 줄 알고 찬열이한테 보냈던 문자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음.

....하.... 진짜 내가 무슨 짓을.... 흑역사란 흑역사는 내가 다 만드네요. 예. 제가 바로 이 구역 흑역사제조기입니다.







"징어야, 오므라이스 좋아해?"






내가 왜 그렇게 성급하게 문자를 보냈을까... 앞으로는 세상을 조금 더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하나..?

그럼 찬열이가 내가 뭐 결혼 그지랄한 것도 다 봤겠네...? 멤버들도 다 봤겠지.. 그래.. 통화했을 때 들렸던 웃음소리가 엑소일 줄은 몰랐지 나도..






"징어야 ?"





아니 근데 내가 무슨 신도 아니고. 다짜고짜 부탁을 한다고 하질 않나,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자기가 찬열이라고 하질 않나.

뭐, 결론은 진짜 찬열이가 맞았지만.. 내가 어떻게 그걸 덥석 믿고 바로 네!네! 이러겠어? 안그래여..?..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억울하게 쪽팔리잖아?..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오므라이스, 좋아하냐구."











.....








"....ㅇ...으엉ㅇ얽!!!!!!!!!!!!!!!!"








진짜 뻥안치고 그 자리에서 발작 일으킨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세상에.

내가 다른 생각하느라 찬열이가 하는 말을 못 들었나 봄. 어느새 내 코앞에 다가와서 오므라이스를 좋아하냐고 묻는 찬열이었음.

그 덕에 멍때리고 있다가 점점 화들짝 놀라면서 짧고 굵은 비명을 내지르며 몸을 뒤로 제껴버렸고, 그 소리에 멤버들의 시선이 모두 나한테 집중됐지.










ㅋ.......

..........긁적.......

.......오므라이스.......좋아해여.......네.......

.......응.......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만들어진 오므라이스가 식탁에 등장했음.





밥을 볶는 경수 곁으로 가서 한입만 먹여달라고 하다 가차 없이 퇴짜를 맞은 백현이는 큥무룩한 표정을 지으면서

찬열이가 예쁘게 문어 모양으로 칼집을 내고 구운 비엔나소시지를 한 개 집어먹으며 와서 소파에 축 늘어지기도 하고, 

종대는 부엌을 기웃거리다 티비도 제대로 못 보는 내가 뻘쭘해 보였는지 냉장고에서 푸딩을 가져다주며 어색하지 않게 말 걸어주기도 하고,

만드는 도중에 가만히 앉아있기 눈치 보여서 뭐 도와줄 거 없냐고 물어보자 덕후 사살하는 미소를 지으시며 됐다고 나긋하게 말씀하시는 

경듀완댜님덕에 심장에 무리가 와서 얌전히 앉아 있었는데, 계란 지단을 부치고 계시는 민석오빠 모습에 라스트팡 당했음.









"잘먹겠습니다!"





굵직한 비명의 쪽팔림을 이겨보려고 일부러 힘차게 외쳤는데 어째 다들 입가에 미소가 만개하셨는지요?

자꾸 그렇게 수니 사망시키는 미소들 지으시면 참으로 곤란한데ㅇ..









"아유~ 김태희씨 많이 드세요!"







그 소리 왜 안나오나 했다. 시발.







빵 터지며 먼저 밥을 먹기 시작한 멤버들을 뒤로하고 숟가락을 드는데 자꾸 손이 떨리는 건 기분 탓..?

이건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여기 앉아있었어도 이랬겠지. 내가 이상한 게 아니야. 혹시 먹다가 이성의 끈을 놓고 흡입하지는 않겠지?

누구도 아닌 이그조가 직접 만들어 준 오므라이스를 보고 있으려니 지금도 사실 이성의 끈이 간당간당했음.






작게 심호흡을 한 번 하고 오므라이스를 한 입 먹었는데..

...이건 내가 혀에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 게 아니라 정말로 맛있었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배 많이 고파?"








....

..롸?..




밥을 먹다 들려오는 경수 목소리에 고개를 들었는데 나를 신기하게 쳐다보며 웃음을 간신히 참고 있는 멤버들이 보였음.

...불길한 느낌에 혹시나 해서 내 밥그릇을 봤더니 역시나..

처음에 밥그릇에 똑같은 양을 담아서 줬는데 왜 내 밥그릇은 비어있는건데.




찬열이가 말하길, 원래 닭볶음탕도 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오므라이스만 했다고 함.

근데 그러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내 밥그릇에 오므라이스를 더 덜어주는데... 왜 그렇게 자연스러운지 솔묭해줄 쑤 이쏘..?







"많이 먹어. 아직 밥 많아."







솔깃'ㅅ'



아. 아니야. 미쳤어. 미쳤어. 여기서 더 먹으면 엑소 앞에서 여자이길 포기하는거임. 아니 뭐 쟤네한테 내가 아무리 오벌도쓰라고 해도 ㅅㅂ...

민석이가 웃으면서 많이 먹으라고 했지만 나는 그제야 인간으로서 체면 좀 차려보겠다고 고개를 저었음.

그래봤자 멤버들 다 한 그릇 먹을 때 나 혼자 두그릇짼데 시발.







숙소에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그랬지만 아무리 편하게 있어보려 해도 약간 뻘쭘한 건 어쩔 수 없었음.

왜냐면 내가 먼지 흡입하는 청소기마냥 밥을 먹는 게 신기했는지 먹으면서도 존나 날 쳐다보는 시선들이 날 뻘쭘하게 만들었어.

그래서 나름 화제거리를 다른 걸로 바꿔보려고 머리를 굴렸음. 여기서 대체 무슨 얘기를 해야 자연스럽게 넘어갈까, 하다가 제일 무난한 휴가 얘기를 해보기로 했음.







"휴가 받으면 주로 뭐.. 하세요?"





말하고 눈을 도르륵 굴리며 눈치를 봤음.







"휴가? 그냥 뭐, 별거 없는데! 거의 이렇게 숙소에서 쉬어~"


"이 휴가 지나면 다시 또 콘서트 연습하고, 컴백 준비도 해야 하고.. 그 정도?"





아, 헐 맞다. 곧 콘서트였지. 내가 너무 빡쳐서 언급은 안 했지만.. 나는 며칠 전이었던가, 티켓팅을 시원하게 말아먹었음.

그리고 나 혼자 김칫국을 사발로 드링킹했던 건지도 모르지만, 나는 누구의 도움도 없이 내 힘으로 티켓을 구해서 콘서트에 가고 싶었음.

이게 바로 덕후들만 안다는 그 덕존심이라구요. 순자는 이미 티켓을 구했는지 별다른 얘기를 하지는 않았음.. 정말 구했나..?







"우리 콘서트 보러 올 거지?"






아... 잠시만요... 어응ㅇ어어.... 심.. 심장이 녹아버렷..!... 두 눈을 동그랗게 뜨며 묻는 찬열이 때문에 잠시 넋이 나간 듯. 

겨우 정신 차리고 손에 쥔 숟가락을 더 꾸욱 쥐며 고개를 끄덕였음.

진짜 다들 메이크업 안 하면 못생겼다고 말하던 거 다 구라였음ㅋ 얼굴에서부터 나는 존나 잘생겼다고 발악을 하는 듯. 어레스트 위기다.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 인스티즈



"궁금하지? 콘서트 빨리 보고싶지?"








이런 게 바로 희망고문인가. 내 앞에는 이제 곧 열릴 콘서트의 주인공들이 있는데 나는 왜 아무것도 묻지를 못하니..

마음 같아서는 눌러 앉아서 캐묻고 싶었지만 100% 불가능하다는 걸 알기 때문에 백현이 물음에 대답만 하고 가만히 있었긔.

그럼.. 내가 나름 유명한 너희들 덕후인데 빨리 보고 싶은 건 당연하지요~? 울희 배켜니가 지금 덕후를 놀리는거군하~?







"콘서트 티켓, 네 것도 준비해줄까?"









잠시만......내가 요 며칠 귀청소를 했었나. 혹시 잘못 들은 건가 싶어서 종대를 쳐다봤음.

종대는 아무렇지도 않게 어깨를 으쓱이며 '응? 구해줄까?' 하며 다시 되물었고, 그 자리에서 일어나 만세삼창을 외칠 뻔했지만 가까스로 참았음.

내가 살다 살다 내 가수한테 저런 소리를 듣는 날이 올 줄이나 알았겠음? 나는 같은 자리에 앉아서 밥 먹고 있는 것도 황송해 죽겠는데?

하지만 내가 종대의 예상과는 다르게 선뜻 대답을 못하자, 시무룩해진 종대를 보고 깜짝 놀라 나도 모르게 손을 휘휘 저으며 수습했음.






"저 티켓 있어요! 티켓팅. 맞아, 티켓팅 했을 때 구했어요!"



"아~ 그래? 우리가 주는 거 부담스러워서 거짓말 하는 거 아니지?"






..(동공지진)..

누가 여기 돗자리 좀 깔아주세요..

근데 사실 부담스러운 것도 조금 있긴 했지만 앞서 말했듯이 나는 내 덕존심을 지키기 위해서 내가 티켓을 어떻게든 구할 예정이었다코..

이제 전보다는 더 편해져서 망정이지, 예전 같았으면 그 자리에서 박차고 일어나 됐다며 손사래를 쳤을걸?

이렇게 되기까지의 눈물겨운 덕후의 노력을 쟤네는 알까..?

뭐, 노력이랄 것도 없지만 나름대로 심장을 더 강화시켰잖아여? 이젠 이그조가 저런 식으로 후드려패도 버틸 수 있음. ..아마 그럴걸?











그때 갑자기 전화가 왔음.

무음으로 해놨기 때문에 자연스레 화면에 뜬 발신번호를 보는데..






...얼음완댜님?









사담


(빼꼼)

ㅎ...헤헤..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너무 늦었어요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우선 저를 치세요ㅠㅠㅠㅠㅠ

원래 콘서트 끝나고 얼른 오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콘서트 후유증이 엄청 심하게 와서요.. 본의 아니게 업뎃이 많이 늦어졌어요.

괜히 스탠딩 뛰었나 봐요.. 재밌긴 했지만 제 몸이 제 몸이 아닌 것 같은 기분..?

콘서트 끝나고 금방 찾아오겠다고 해놓고 이렇게 늦게 와서 면목이 없어요. 죄송해요..T^T..



게다가 더 죄송한 건 오래 기다리셨는데 기껏 들고 온 내용이 핵노잼이라 더 죄송하네요.. 후...

아, 그나저나 밥 먹는데 뜬금없이 콘서트 얘기가 나와서 많이 놀라셨죠?



다름이 아니라 제가 속으로 간단히 계산을 좀 해봤는데, 콘서트가 끝나고 얼마 안 지나서 엑소가 컴백을 하게 되잖아요.

그럼 그때가 아마도 엘베썰을 마무리 지을 시기가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콘서트 얘기를 넣은거구요. 콘서트 얘기가 나온 만큼 콘서트썰도 쓸 예정입니다.



하지만 엘베썰 마무리 얘기가 나왔다고 해서 지금 당장 엘베썰이 끝나는 게 아니라, 대충 마무리 될 시기를 정해놓은 것뿐이니 오해 마세요 8ㅅ8



다음 화는 더 빨리 들고 오도록 노력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ㅠㅠ♡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7  290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시동이에요 허허허 ...아 콘서트...(눙물ㅇㅣ..★)나 왜 못가요 왜!!!!!!!!보내줘여 !!!!!!!!!!!(찡찡찡찡)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ㅠㅠㅠㅠ 날...날구원해줘 어뽜 어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나 ..나레기 보..보고싶다능!! 보고프다능... 굶주렸다느유ㅠㅠㅠㅠㅠㅠㅠ배고프다거ㅠㅠㅠㅠ나도 오므라이스ㅠㅠㅠㅠㅠㅠ어허워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뀨우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랜만이에여 작가님 ㅜㅜㅜㅜ 와 ㅜㅜㅜㅜㅜㅜㅜㅜ 저한테 티켓좀 주라 애들아 돈은 있는데 티켓이 없어서 가질 못해 나도 보고 싶다 나도 콘서트 가고싶어여 ㅜㅜㅜㅜㅜㅜ 어우 마지막에 얼음완댜님한테 전화가... 와 제가 다떨리고 궁금합니다.ㅎㅎㅎㅎ허허ㅓ허허헣 ㅜㅜㅜ 작가님 부러워여 콘서트라니.... 좋았져? 재밌었겠져? 애들 잘생겼져?ㅜㅜㅜㅜㅜ후기 영상보니까 어우 특히 play boy 무대가 장난아니던데 베돈크무대도 어후 덕후 사망 하겠더라구요 ㅜㅜㅜ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여!!!!!!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뀨우님 오랜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가 너무 늦게 와서.. 헝.. 우럭.... 그래도 이렇게 바로 보러 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콘서트는 정말 재밌었어요! 애들 잘생긴 건 뭐... 여기 주변에 관 하나 짜려구요.. 다음 편 냅다 들고 올테니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3
아이스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오랜만이예요ㅠㅠ콘서트잘보고오셨어요?저능 이번주 일요일막콘가는데 벌써부터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두근거려 미칠거같아요ㅠㅠㅠㅠ마지막에 얼음완댜님 전화라니ㅠㅠㅠ다음편기대되어여ㅠㅠ자까님 항상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제포인트다가지세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스티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이죠.. 보고 싶었어요.. 하.. 콘서트는 무사히 잘 보고 왔답니다! 막콘 진짜 기대하셔도 좋을 만큼 엄청 재밌었어요ㅠㅠ이번 막콘은 정말 역대급이 될 거라 감히 예상해 봅니다..b.. 저도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허러럴ㄹ류ㅠ대바규ㅠ자까님 말씀듣고 기대겁나게 합니다ㅠㅠㅠ자까님 사랑해욬ㅋㅋㅋ
9년 전
독자4
알찬열매
왜 작가님 내 허락안맡고 막 끝낸다고 그러심?ㅠㅠㅠㅠ마음아파ㅠㅠㅠ 저도 이번에 화데콘가는데 키작아서 스탠딩은 망이니까 안전하게 좌석 했어요^^ 호호 막 밥도 다먹고좀 적응되서 편하게 있을라치니까 얼음완댜님..ㅎ 세훈쨩 초능력 하나더 가지라능! 막 예지력 이런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여주는 숙소에서 더 안구정화 하고싶을듯. 아 맞다 안구공유좀요. 플미 많이 붙여드려요.

9년 전
독자5
으아아아 자기전에 잠깐 들어왔는데 ㅠㅠㅠㅠ아이 이렇게 타이밍 좋을일이야~? ㅠㅜㅜㅜ힝 작가님 기다렸어요!!!!! 우어ㅓ무려 경수 수제 오므라이스.. 핡 부럽네요 징쨔!!!!!!! 다음편!!기다릴게용 얼음완댜님 빨리 보고싶어요♥︎
9년 전
독자6
김태희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그렇게 놀리면 이불킥하고싶어지잖아............나도 경수 수제 오므라이스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검은콩두유
으앜ㅋㅋㅋㅋㅋ브금이랑 짱 잘 어울려효!! 김태힄ㅋㅋㅋㅋㅋ영원히고통받는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생각해도 오벌도쓰 중독인디.는 정말 신박합니다. 이 새벽에 빵터져서 식구들 깰까봐 입닫고 끅끅거리면서 웃는데.. 내일 망했드아아아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가요~ 콘서트 가신다고 하셨는데 잘 다녀오셨나요↗ 전... 이번 콘서트도...(애써미소) 왜 내 윗집은 엑소가 아닌것인가!!!!!! 왜 나는 티켓팅 광탈에 티켓을 심지어 사진으로도!!!!!!!!! 보지 못하였는가... (우울) 나도 엑소가 해준 오므라이스 먹고시프드아~ 새벽 2시.. 배고프기 딱 적합한 시간 아닌가요! 자까님의 참신한 드립력을 존경합니다. 그리고 뜬금없겠지만 사랑해요 자까님.
그리고....있쟈나여.....자까님 가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엑소 컴백해도 가끔씩이라도 엘베썰로 찾아와줘요ㅠㅠㅠㅠㅠ제가 요즘 이거 정주행하는 맛에 산다그영ㅠㅠㅠ Hㅏ.. 나레기..☆★ 자까님을 왜 이제서야 만나뵙게 되어선 이번 일주일에 정주행을 네번이나 했는가!! 그거 아세요? 저 이번에 사상 최저의 과탐점수를 받았어요. 한강물로 뛰어들고 싶었는데 엑소 생각하면서 크흡ㅠㅠㅠ 그래도 엑소가 컴백하는건 보고가야지 하는 심정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으아 완전 말아먹어쓰ㅠㅠㅠㅠㅠ그래도 내 우울한 일상에 그대는 마치라잌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 그만큼 제가 작가님 완전 애정합니다. 내 마음 전해졌으리라 믿어요 S2. 뭐 안 전해졌다면 훗 내가 더 들이대는 수 밖에-★ 오늘도 잘자요 안녕~!!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검은콩두유님 안녕하세요!!!!!! 아니 무슨 댓글을 이렇게 정성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 이러시면 제가 너무 감덩이ㅠㅠㅠㅠㅠㅠㅠ 늦게 왔는데도 이렇게 반겨주셔서 정말.. 진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콘서트를 잘 다녀왔어요! 검은콩두유님도 나중에 꼭 가실 수 있을 거예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도 많이 사랑해요..(진심)..♡ 아 그리고 또ㅠㅠㅠㅠ 막 그르케 붙잡아주시면ㅠㅠㅠㅠ.. 제 맴이 약해져서.. 아무튼 지금 당장 엘베썰이 끝나는 게 아니구 저는 엘베썰 완결까지 독자분들과 함께 할 거니까요! 걱정 마세요 :) ♡ 저도 완전 애정하구요!!!! 과탐 점수에 연연하지 마시고 즐겁게 사세요!!!! ♡ 다음에 또 만나요~
9년 전
독자8
얼음완댴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 타이밍도 죽여준다ㅋㅋㅋ 아니 저같으면 제 티켓은 ㅠㅏㄹ아버리고 엓이 준비해준.. 티켓으로 가겠사와요..ㅠㅠㅠㅠ 어떤 기횐데..! 이게 어떤 기횐데....!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ㅣ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보라색담요 입니다ㅠㅠㅠㅜㅜㅠㅠ나두콘서트ㅜㅜㅜㅠㅠㅠㅠㅠ나도 경수랑민석이가 만들어준 오므라이스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밤팅이에욬ㅋㅋㅋㅋ 아침에 준비하면서 뵈섴ㅋㅋ 칫솔 물곸ㅋㅋㅋㅋㅋㅋㅋ 쭈구려앉아섴ㅋㅋㅋㅋㅋ 빨리 씻으러가야하는에 우리여주 복받았어ㅜㅠㅠㅠㅠ나랑 하루만 바꾸자ㅠㅠㅠ나도 내가수좀보2ㅏ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브금이랑 글 조화쩔어여ㅠㅠㅠ지금 노래 다운 받으러 갑니당♡♡
9년 전
독자1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놀리는겁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켓저도구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화는 세훈이일듯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
지니입니다 얼음완댜...?세후니...?후니가 왜...?
9년 전
독자16
이웃집여자에여 오늘도 엘베썰 재밋게보고갑니닼ㅋㅋㅋ오벌도쓰 중독인디~~~ 김태히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나도 오므라이스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딸기에요!!!!박찬열그거물어보는데왜얼굴을들이대ㅜㅜㅜㅜ내심자우ㅜㅜ
9년 전
독자19
얼음ㅇ나댜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콘서트.... .수니는웁니다....ㅠㅜㄷᆞㅜ
9년 전
독자21
리다수호앓이에요!!!나도!!!!!!!!!!오므라이스 좋아해!!!!!!!으어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전생에 무슨 짓을 했길래ㅠㅠㅠㅠㅠㅠ다음 화도 기대되요ㅠㅠㅠ얼음완댜님......☆☆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세훈이 전화다 세훈이전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쌍수예요!!!헐ㅠㅠㅠ보고싶었어요....♥ 콘서트 잘갔다오셨나요?? 아무일없이 갔다오셔서 다행이예요~ 오므라이슈!!!!!!8ㅅ8 전 광탈ㅎ 사기당해서 못가연ㅠㅠ쥬륰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넵! 콘서트 잘 다녀왔습니다! 독자분들 보고 싶어서 쥬글 뻔.. 8ㅅ8..
9년 전
독자24
ㅋㄴ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돗자리깔앜ㅋㅋㅋㅋㅋ혹시얼음완댜세훈이???????,,,,,,??????
9년 전
독자25
종댘ㅋㅋ굿너무재미았졍요~
9년 전
독자26
다람쥐예용 ㅠㅠㅠㅠㅠㅠㅠ엉엉재밋엇요진짜재밋아요 학교가는길에 인티눌럿더니신알신!!!!!워후오예샬람걀람~~♩♪♩♪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희씨??ㅋㅋㅋㅋㅋㅋㅋ오오오오 머지막 얼음완댜님혹시!!?!?!?!?!?!?!?!??
9년 전
독자28
허러러ㅓ러럴ㄹㄹㄹ 세훈이한테 전화가 왜 온걸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와우!!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ㅠㅜ오랜만에 봐도ㅜ역시 재미지네여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0
난오벌도쓰중독인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아무리봐돜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김태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변백현진짜개깝죽덴다진짜........
9년 전
비회원124.13
작가님[워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번에 한거같은데 제 멍청이같은 머리가 기억을하지못해요ㅠㅠ
위에도 없길래 다시한번신청합니다유ㅠㅠ(이랬는데 안하고 있었던거면 아주 민망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제가 암호닉 신청을 꼼꼼히 받는 편인데 아마 위에 없으시다면 깜빡하시고 신청을 안 해주셨을 수도 있어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31
얼음완댜님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간 썰도ㅠ보고싶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켓주세요ㅠㅠㅠㅠ가드릴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감해ㅜㅠ
9년 전
독자3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가 티켓준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콘서트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D ♡
9년 전
독자36
엑소깹송사랑이에요! 덧글은 이제야 달지만, 구독료를 낸건 제가 처음이라고 자신할수있습니다..!!!! 알림 울리자마자 들어왔어요..!!!! 훗...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라 와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콘서트...콘서트라니..!!! 완전 부러워 ㅠㅠㅠㅠㅠ흐어 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잘 다녀오셨나요? 으 곧 엘베썰이 마무리가 된다니....ㅠㅠㅠㅠㅠ슬프네요... 너무 재밌는데 ㅠㅠ 다음편 기대할께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옭!!!!!! 알람 울리자마자ㅠㅠㅠㅠ 영광이시떼... 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저는 콘서트를 잘 다녀왔어요! 독자분들 보고 싶어 쥬글 뻔했지만.. 모...
너무 우울해하지 마요ㅠㅠㅠㅠㅠㅠ 남은 기간에 불티나게 연재할 예정입니다!!!

9년 전
독자37
콘서트ㅠㅠㅠㅠ내가 못 간 그 콘서트ㅠㅠㅠㅠㅠ애들아ㅠㅠㅠㅠ나도 이웃이면 표 좀 줄래???ㅠㅠㅠㅠ나도 가고싶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와...종대가 티켓을 준가하고..세훈이한테 전화가 오고...부럽다..너무부럽다ㅠㅠㅠ보면 볼수록 부러워진다
9년 전
독자39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티켓달라고!!!!!!그냥 있다고해도 달라고!!!!!!!어휴..

9년 전
독자40
헐랭방구...엘베썰 끝난대......ㅠ^ㅠ.............흑흑...안뇽하세여...핫백이예여..흡..ㅠ^ㅠ............언제쯤 오시려나 기다리구 있었눈데...나 겁나 쳐잘때 오셨엏...헣
콘서트는 잘 다녀 오셨쑵니까~? 저는 이제..모레면 가욯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설렣ㅎㅎㅎㅎㅎㅎㅎㅎㅎ설레서잠을잘수갛ㅎㅎㅎㅎㅎ있쭇ㅎㅎㅎㅎㅎㅎㅎㅎ많이잠..
으허허헣ㅇ어허허ㅓㅎㅠㅠㅠㅠㅠㅠㅠ근데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아니..짤심쿵이렇게하시면 진짜 크나큰 오예입니다...ㅅㅏ랑....♡ㅎㅎ
치환썼다가 진짜 심쿵해서 저세상 갈뻔...오므라이스..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ㅠ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덜어주는데 그렇게 자연스럽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정말뒤져버릴ㄹ것...ㅠㅠ
두그릇이 뭐냐..나는 아마 더 많이 먹을 수 있을것...ㅋ...도경수가 만들어준건데!!!!!!!!!!!!!1도 남기지 않고 흡입해 버릴거야!!!!!!!!!!!!!!!!!!!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엑소가 티켓준다고 하면 넙죽 받으라코!!!!!!!!!!!!!!!!!!!!종대시무룩하게하지말코!!!!!!!!!!!!!!!!는...부담스럽긴하겠다...너무나...한낱 아래집 사는 덕후일뿐인데...
지금까지도 너무나 많은 것을 받아부렀는데..ㅌㅣ켓까지..흡..티켓팅을 성공해버린 그 성취감이란..이로 말할 수 없다지요...그래요..알아..덕존심..그래난위너야..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담에서 곧 끝날거라고 말해버려서 솔직히 댓글읆 막
쓸맛이 안나.........진짜...........내 속마음은 이거야............뭘적어도..............우우뢔.............이거 끝내벌이시묭.........뭐.....또 쓸거예여?............그대로 그냥...
떠나벌이시능것...........?.............힝..............엘베썰...............100회까지 쓰기루 했잖아여...............(일방적 약속)...............흡..........하긴.........럽라인도 없구
컴백하면 집에도 잘 없을 이그조를...........무슨수로 마주치겠어여..........흐읍........마쟈............그럼.............끝나는게 맞는데.................맞아............그것이...
이성적으로 객관적으로 맞는것인데...................그래도...............섭섭서운한것은 어쩔수가 없어여....................헝................다음에는 엘베썰 그런거 말고.....
마주치기 힘든거말고.........코디나..........친구나.........매니저의여동생이나...........코디의동생이거나..........방송작가라거나..........아니면

9년 전
독자41
숙소 이모의 딸이라거나.........뭐.........고런거 해줘...........씨............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재밌는 글 써줘서 고마워써여.............아..아직끝이안났ㄴ늗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 혼자 이별을 준비해버리고있군녀.........내가좀........성급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ㄴ오늘꺼 재밌었어여 왜냐면 내가 말했던거 막 거의다 들어가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치환으로 심장폭격당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저렇게 어굴 들이대면서 팬서비스 해줬으면...찬열아...디구역에서 나 기다리구 있을게...응?....ㅎ..........그럼 저는 이만...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핫백님 저 왔어요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대 첨부터 끝나는 얘기하지 마여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엘베썰! 많이! 남았으니까! 너무 우울해하면안됩니닷!!!!!!!! 저는 콘서트에 잘 다녀왔어요!!! 핫백님도 콘서트 잘 다녀오세요!!!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니까 조심하시구요! 다치지 말구! 근데 정말 핫백님 댓글 읽다 보니 제가 괜히 마무리 얘기를 꺼냈나봐여..8ㅅ8.. 나는 콘서트 얘기가 너무 뜬금포로 나와서 독자분들이 이상하게 생각하실까 봐 제 계획을 살짝 얘기해드린 것뿐인데 나 감동받게 다들 막 슬프대.... 헝.. 고마워요 진짜ㅠㅠㅠㅠㅠ 우울해하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우리 많이 볼 거잖아요!!!!!! 그쵸?ㅎㅎㅎㅎ 핫백님 콘서트 아무 탈 없이 잘 다녀오시고 다음 화에서 또 만나여!!!!!!!!!!♡
9년 전
독자42
스폰지밥이에요ㅠㅜㅜ헝 ㅠㅜㅜ콘서트 못가는 고삼징은 눙물만 흘려요ㅠㅠㅠㅠ3또르르르르륵
9년 전
독자43
꼬막입니다!! 콘서트가셨구나ㅠㅠㅠ 저는 스탠딩표 구해놓고 친구줬어요...헤헿......얼음완댜님이 여주한테 왜 전화를한거져!!! 좋네여 오늘도 잘보고가요๑^▽^๑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곀ㅋㅋㅋ두그릇ㅋㅋㅋ
9년 전
독자45
아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ㅠㅠㅠ
9년 전
독자46
아콘서트!!!!!!ㅠㅠ못가는지방수니를하...작가님잔인하셔ㅋㅋㅋㅋㅠㅠㅠ여주는좋겠어요ㅠㅠㅠ엑소가만들어주는오므라이스도먹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보..본의 아니게.. 스토리를 맞추다 보니... 죄송해여... 흡...
9년 전
독자47
진짜 같이 앉아 오므라이스를 먹을수있다면 정말.....내 모든걸다드릴쑤있을꺼같아....얼음완댜님한테 왜 전화와느지 솔묭해줄쑤이써?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어ㅠㅠㅠㅠㅠㅠ콘서트...여주는 정말 복탄것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왜안옆집...?(망상) 큐ㅠㅠㅠㅠㅠ엑소가만든 오므라이스 나도ㅠ먹어보고싶듀ㅠㅠㅠㅠ허어어우어어어어엉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여ㅠㅠ 사랑함다...♥
9년 전
비회원171.178
횰 체블 저도 저번주에 갔다 왔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개꿀이었는데.. 왁씨불!!!!!! 괘좋아 하항ㅇ하가하아가가 심장에 무리데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나 진짜 어떡하니 어딱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서실 가야 되는데 한 번만 더...
9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오벌도쓰중독인딬ㅋㅋㅋㅋㅋ아이건진짜볼때마다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아..나도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엑소한테 티켓받고싶지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니 그전에 실물영접이라도ㅠㅠㅠㅠㅠ여주는 계탄겨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밍쏘쿠에여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이래요 얘넼ㅋㅋㅋㅋ 콘서트 재밌게 보시고 오셨어여?ㅠㅠㅠㅠㅠ저는 친구가 갔다와서 자랑하는데 부러워서 죽는줄...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친구도 스탠딩 뛰고와서 야자까지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화이팅! 몸이 우선이죠 늦으셔도 괜차나여!ㅎㅎㅎㅎ항상기다리고 이썼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ㅇ진짜 오늘도 재밌음 우리의 얼음완댜님은 어쩐일로 전화를 하셨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백현이는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은 .... 저 적절한 짤과함께 진짜 정말 잘 상상되는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기다리고 있을테니 안피곤하실때 언능와요! 아 그리고 마무리라니..............하하................................................그러지마여........계속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진짜 죽을때까지 계속써도 볼수 있을것 같은데...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재밌게 끝난다면 뭐 작가님의 의견이시니깐...내작까님의견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오래했으면 좋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밍쏘쿠님 안녕하세요!!! 저 콘서트 잘 보고 왔어요!!! 그와중에 독자분들 보고시퍼 쥬거써요....8ㅅ8... 보고는 싶은데 몸이 힘들어서ㅠㅠㅠㅠ 말을 듣질 모태ㅠㅠㅠㅠㅠㅠ... 밍쏘쿠님이 기다려주셨다니 매우 감동입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다음 화도 얼른 들고 올게요! 그리고 마무리 얘기 괜히 꺼냈어,... 내가 생각이 짧았어... 지금 당장 마무리 짓는 건 아니니 너무 막 그렇게 우르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최대한 오래 할게요.. 앞으로 자주자주 올게요!!!
9년 전
독자53
이웃여신
저도 콘서트ㅜㅜㅜㅜㅜㅜㅜ여자는 진짜 복받은거ㅜㅜㅜㅜㅜㅜㅡ엑소의 오므라이스라니!!!!!숙소라니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54
헐.......다음편궁그매ㅠㅠㅠㅠ재밌어요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티켓을 준다니!! 이 기회를 놓치지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오세니??? 하ㅠㅠㅠㅠㅠㅠㅜㅜ나도ㅠㅠ엑소가ㅠㅠ티켓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56
11층입니당 헝ㅠㅠㅠㅠㅠ백현이 여주놀릴때 잔망봐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ㅠㅠㅠㅠ열받기보다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은..ㅠㅠㅠㅠㅠ찬열이 오므라이스물어보는거 심쿵ㅠㅠㅠㅠ짤도심쿵ㅠㅠㅠㅠ그럼 다음화는 콘서트썰인가여??ㅠㅠㅠㅠ기대기대!!!!다음화에서 뵐게여
9년 전
독자57
크흡...콘서트!!!!!!!!!!!!!!!!!!못구했다고!!!!!!!!!!!!!!!!!!나도구하고싶다고요!!!!!!!!!!!!근데나빽녀가되기싫다고요!!!!!!!!!!!!싫다고요!!!!!!!!!!!!!엉엉!!!!!!!!!!!!!!!!!!!!1
9년 전
독자5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끊으시며노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콘서트..ㅎㅎㅎ...................ㅎㅎ...못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내일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기다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 기달려!!!!!!!!!!!!!!!!!!!!!!!!!!!!!!!!!!!!!!!!화데콘때 찬열이 부인간다!!!!!!!!!!!!!!!!!!!!!!!!!!!!!!!!
9년 전
독자61
자가임 오랜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오벌도쓰 중독인디~ 진짜 마성의 중독♥♥♥♥♥♥♥♥♥
9년 전
독자62
자!!!!!!!!!!!!!!!까!!!!!!!!!!!!!!!!!!!니이이이이미ㅣ미미이ㅣㅇ!!!!!!!!!!!!!!!!!!!!!!!!!!!!!!!!! 어휴, 지금 잠깐만. 내 심장이 어휴ㅠㅠㅠ 엏ㅍㅍㅍ퓨ㅠㅠㅠ 보고싶어쏘요ㅠㅠ
그나저나 엘베써.썰이ㅠㅠㅠ 어이규ㅠㅠㅠ 그래도 작가님 볼쑤이쏘요!! ㅎㅎㅎ 아니, 저가 할말은 그게 아니라고(벌떡) 콘서트 잘 다녀오셨어여?? 다치진 않으셨죠ㅠㅠ 가서 심장이 쿵쿵뛰어서 막..막 어레스트가 막 필요하고 (동공지진) 그래도 작가님이 잘 다녀오셨으니까 !! 엘베 썰을 쓰셨겠쪄(애교)?? >< 그리고 찬열이 저 짤 완전 심쿵 갑자기 튀어나와서 오무라이스 좋아하냐구 물으시면 진짜.. (폭풍오열) 저는 바로 저기에 쓰러져 눕겠습니다. (주섬주섬) 나..나도 경수가해주는 오무라이스 먹고싶다... 경..경뚜야뮤ㅠㅠ 진짜 비글들 (비속ㅇㅓ) 김태희.. 내ㅏㄱ ... 김태희 드립 진짜 ㅠㅠ 쫌 잊어주지 여주 쪽팔리게 시리.. 놀려!!!!!!!!!! 변백현 막!! 잔망 부리고 막!! 김종대 꺄르르 웃으면서 받아 쳐주지 말라고!!!! 심장에 무리온다코!!!! !!!!!!!!!!!!!!!!!!!!!!!! 콘서트 티켓 주는건 말로 직접 말하는ㄴ거 안돼는디!!!!!!!!!!!!!!!!! 그냥 감동있게 막 현관문 앞에 편지봉투와 그냥 뙇!!! 이렇게 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더욱 감..감동인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비투비가 부릅니다. 넌 감동이야!!
ㅠㅠㅠ 진짜 콘서트 티켓 줄려면 이왕..줄꺼ㅠㅠㅠㅠ (음흉_GIF) 너희 그 퍼..퍼포먼스..옷..갈아입는..오...제일잘보이는.... (뭐라는거지)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됀 이 더럽이를 용서하세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ㅠㅠㅠ참 ㅠㅠㅠ 눈이 호강할것같은 그런 FEEL 유후~!!

9년 전
독자63
아!! 내가 이게 무슨짓으류ㅠㅠ 저 더럽이에여 붸붸더러뷰ㅠ 닉도 안말하고ㅠㅠ 다짜고짜 작가님을 부르니ㅠㅠㅠ 어휴ㅠㅠㅠ 죄성하여...(깹썽)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사랑해여!!! 아 싸랑해여!!!!!!

9년 전
독자64
GIF
(작가님을 갈구하는 밍쏙이짤로 사죄를 합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붸붸더럽님 안녕하세요!!!!!!!!!!!! (우렁참)ㅎ 하 저 진짜.. 그동안 독자분들이랑 정이 너무 많이 들었어.... 콘서트 끝나고 몸은 피곤하고 힘들어 죽겠는데 자꾸 엘베썰 생각밖에 안났어여.. 우리 독자분들 생각... 후.. 저도 보고싶어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는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안 다치구요! 걱정해줘서 고맙구 ㅠㅠㅠㅠㅠㅠㅠ 밍소쿠 사진에 또 심쿵 당하고 가네요.. 오늘 민석이 복근 보고 잠시 동안 나라는 존재는 지금 왜 지방에 발을 붙이고 있는 건지 진지하게 고민해봤어요. 붸붸더럽님 다음 화에서 우리 또 만나여..♡ 헤헤..
9년 전
독자65
앜ㅋㅋㅋ엏음완댜님ㅋㅋㅋ왠지 다음편에 저걸로 또 엄청 놀림받읗거ㅛ같은뎈ㅋㅋㅋㅋ진짜너무규ㅣ욥귀욤하다모드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나도콘서트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오므라이스!!!!! 나도줘라!!!!! 아근데 오벌도쓰 중독인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계요ㅠㅠㅜㅜㅠㅜㅠ영고징ㅋㄲㅋㄱㅋㅋㅋㄱㅋㄱ태희ㄱㅋㅋㅋㅋㅋㄱ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67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숙사에서 썩혀있는데ㅠㅠㅠㅠ보구싶었어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지뚜 작가님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티켓 당장 받으렴 여주야ㅠㅠㅠㅠ놓치지마..
9년 전
독자69
세훈뿌염이에요ㅜㅜㅜ 왜 이제오셧어요히히히히히 아 나 왜 콘 서 트 못 가 는 건 대 슬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 콘서트 티켓줘이이잉
9년 전
독자70
훠우~~~~ㅋㅋㅋㅋ나도 경수왕댜님이 만들어주는 오므라이스 먹고 싶다우^^^^~~~~~~~
9년 전
독자71
메리미입니다!
아... 아 나도 엄청 잘 먹을 수 있는데... 두 그릇이 아니라 다섯 그릇도 될 텐데... 찬열아 나도 오므라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음완댜님이 왜 제게 전화를 거셨을까요ㅇㅅㅇ 진짜 궁금ㅇㅅㅇ

9년 전
독자72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미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오센불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친구는내일간다는데훌쩌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얼름완댜님 여보세요? 네네 내 여보세요 네? 사랑한다고요? 아 알아요 저도요
9년 전
독자74
박도비예여!!!! 제친구는 지금 콘서트를즐기고있는...
9년 전
비회원139.146
하프하프입니닼ㅋ 저는 티켓팅 따위 못합니다ㅠㅠ 아아아 부러워어어 부러우면 지는거라던데ㅠㅠ
9년 전
독자75
완전보고싶었쟈냐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ㅇㅎ눌고 짱잼ㅎㅎ

9년 전
독자76
김태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가고싶다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므라이스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만들어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77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멤버들이보고 또 놀릴것같은뎈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어머나ㅠㅠㅠㅠㅠㅠ종대야 여주한테 어서 티켓을 주라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세후니...얼음완댜님께서 어찌 여주한테 전화를 거셨는지...ㅠㅠㅠㅠㅠㅠㅠ내심댱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ㅠㅜㅜㅜㅠㅜㅜㅜㅜ나도 오므라이스 먹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81
오벌도쓰 중독인디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여주 진짜 ㅋㅋㅋㅋㄱㄱㅋ넘웃겨옄 ㅋㅋㅋㅋㅋㅋ비글들아 너네 자꾸 그렇게 놀리면 못써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가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광탈이였단다 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부럽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이번콘 포기했어여... 앙콘랬으면...좋겠다...안하겠지...또 투어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욯ㅎ
9년 전
독자83
머야 얼음왕자??오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친구 저번주 콘서트 갔다가 성대결절걸림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금 나머지 애들도 새벽차타고 서울로 떠난다능 ,,,주륵
9년 전
독자84
나도티켓!!!!!나도콘서트!!!!!!!!!나왜안콘서트..?가고싶다 워후~
자까님완전재밌게잘보고있어용~~

9년 전
독자85
아퀼라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움완댯...☆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어찌그리잘알엌ㅋㅋㅋㅋㅌㅌ

9년 전
독자86
김태희씨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오므라이스...저도참좋아해여...
9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김종대랑 놀리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얄미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콘서트 티켓...지금이라도 주면 갈 수 이써..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9년 전
독자89
됴롱 난ㄴ다요???????? 자까님 엘베썰 끝이라녀.. 엘베썰이 제 인생의 낙이여쓴데..
근데 여주짱은 저기서 밥을 먹네여.. 저라묜 숟가락 들고 부들부들 떨다가 떨어트릴듯 해여ㅎㅅㅎ
얼음완댜님은 무슨일로 전화를 하셧쓸까~? 오벌도쓰 중독인디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허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세훈이한테는 왜 전화가왔을까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규ㅠㅠㅠㅠ규ㅠㅠㅠ콘서트 갈수있게될까요~?~?~?~?
9년 전
독자91
완댜님 드응자앙!!!!!!ㅓ도 ㅇ므라이스 ㅊㅁ좋아하는대^^한번 물러줄쑤는 왜 옶눈지 쏢ㅇ해줄쑤이쏘..?슈듯슈듯이에요~~~
9년 전
독자92
으ㅎ·ㄱㅎ·ㄱㅎ·ㄱㅇㄱ·ㄱ어아아 내손 기니조고자ㅡ노ㅛㅛ‥이ㅂ·ㅋ뭐람ㅡ노ㅛ‥오타보고ㅛㅛ‥아니ㅠㅠㅠㅠ막ㅠㅠ웃긴데 좋네ㅇ‥ㄱ;♥
9년 전
독자93
바수니...괜차나여...늦게오셨어ㅇ도.,..ㅎㅎㅎㅎ저는 티켓구했지만 오늘이였지만 못가서 양도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울고시퍼ㅜㅠ푸ㅏㅓ뉘ㅏㅁ렁픃고
9년 전
독자94
ㅜㅜㅜㅡㅜㅜㅜ망할티케팅ㅜㅜㅜㅜㅜㅡㅜㅜ나도 오므라이스 잘먹는데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95
포도가시에요!!! 콘서트 표를 거절하다니...징무룩..ㅠㅠㅠㅠㅠ 그 거절한 표 저를 주세요ㅠㅠㅠㅠㅠㅠ이 비루한 징어에게 표 한장을...☆★ 아 작가님 저기에서 끊으시면 오똑합니깡..세훈이한테 왜 전화가 왔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나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하얀쥐에요!! 허허 콘서트라니..ㅎ 저도 참 슬프네요.. 엑소가 나타나서 티켓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왜 콘서트에 가지모태!!!! 왜 엘베썰은 마무리가 되는건가!!!!! 저 매우슬퍼요.. 근데 재밌어요..
9년 전
독자97
쿠키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티켓팅 성공했는데 못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98
오벌도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언제봐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독인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여~~`
9년 전
독자99
도른사람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아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중한대만... 예에~~^^ 저 김태희 입니다~~~~^^ (김태희. 43세. 남성. 부산. 어업.) 어휴 그건 그렇고 제거 많이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땅을치며 울었읍니다ㅠㅠㅠㅠㅠ(지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다비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가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출근길 플뷰.. 아메리카노.. 저의 꿈은 씨앗입니다. 커피나무로 무럭무럭 성장해 민석이의 커피가 되는것이저의 삶의 목표입니다. 보고있니 민석아..? 씨앗이 되가 위해서 요즘 물만먹고 햇빛만 쐰다 민석아.. 내 노력좀 알아다오.. (손을뻗는다)(허공을더듬더듬)경수오빠... 경수오빠.... 오빠........ 대답좀 해봐요 오빠....... 도경수오빠오빠.... 경수.... 아그리규 민석... 나갔을때는 복근..(마음속싶은곳애서부터우러나오는눈물) 이건 그냥눈물이 아닙니다.. 이건.. 순도 100% 짠내나는 수니의 티얼스.. 저의 수니인생 마치 라잌 쿸쿠다스... 쿸... 그냥.. 오늘도 뭐 정말.. 활기찬글.. 잘.. 읽었읍니다.. 그럼.. 전.. 힘차게.. 민석이가.. 먹은 커피를.. 마시러.. 가보도록 할게요..전 행복합니다.. 랄랑아 랄랄라 랄랄랄라 해삐네쓰.. 이런며니 저런며니 준며니 따따따 따라가다.. 면..준면.. 사랑... 진짜.. 김민석... 요오~물~! 나를 들었다 놨다(들지못한다)저는 해삐네쓰 무거운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도른사람님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지ㅋㅋㅋㅋㅋ도른사람님 댓글은 그냥 암호닉만 봐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안 좋은 뜻이 아니라, 뭐라 해야 하지? 댓글 읽기 전부터 엄마미소가 만개한다고 해야 하나요? 예.. 그래요.. 꿈이 씨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진짜 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매일 정성스럽게 앓는 댓글 너무 고마워요♡!!!!!!!!!!!! 사랑훼!!!!!!!!!!!!!!!!!
9년 전
독자121
꺄 방금 인티들어와서 쪽지함부터 확인해보는데 자까님 답글...♥ 역시 글잡 여신님(억지) 다우셔요~~~~~~~~♥
9년 전
독자101
티켓.....!!!!!!!왜 주는데 받질못하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김태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티켓.....생각하니씁쓸....광탈했는데...ㅠㅠ
9년 전
독자104
초록이입니다~~~!!! 콘서트 재밌겠죠...? 고3이라서 가지도 못한 나래기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이ㅡ아아아어ᆞ어ㅜㅜㅜㅜㅠㅠㅠ가고싶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6
lobo12에요....하 저도 오므라이....커헠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콘서트... 돈이 없는 학생은 웁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종대야 내꺼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하....얘들 음식하는 모습... 찬열이... 문어...나도 ㅠㅠㅠㅠㅠㅠㅠ 저 왜 안여주?????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결국 티켓 못얻어서 얘들이 뭐라하는 것도 좋을것 같고... 대리 만족도 좋을 것 같고.. 어뜩하죠????ㅠㅠ

9년 전
독자107
핑쿠핑쿠
콘서트 어떠셨어요???하ㅜㅜㅜㅜ저란여자 고삼에다가 지방사는수니라서ㅜㅜㅜㅜ가고싶었지만 못갔다는게 너무 슬퍼요ㅜㅜㅜㅜㅜㅜ애들아ㅜㅜㅜㅜㅜ내년에는 꼭올콘 뛸께!!!!ㅜㅜㅜㅜㅡ오늘 재미있는데 재미없다니요!!!ㅜㅜㅜㅜㅜㅜㅡ저도 경수가 만들어주는 오므라이스 3그릇도 먹을 수 있는데 저도 먹게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핑쿠핑쿠님 안녕하세요! 콘서트 정말.. 정말 매우 재밌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최고였어요ㅠㅠㅠㅠㅠ 다음에는 핑쿠핑쿠님도 꼭!!! 진짜 꼭 가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끕... 우럭...
9년 전
독자108
아.......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엑소콘서트(찡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콘서트..티켓..(안습)아 내눈에서 내오는 물은 눈물이 아냐..땀이야
9년 전
독자110
하......... 콘서트.....고3이니깐 참자참즈ㅏ.... 수능 꿑나고 올콘 뛰자....
9년 전
독자111
[삼디다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앗! 암호닉 신청해주시는거죠?!
9년 전
독자123
네네네넨녜!!
9년 전
독자112
요이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여주 완전 부러워ㅠㅠㅠ숙소에도 놀러가고 음식해 준 것도먹고 티켓을 그 가수한테 받을수도....흡....나는 콘서트 못갔는데...작가님도 부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언제쯤....하...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앜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애들이보지않았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큥찐됴찐이에요!
아 자까님 진짜 왜 이제 오셨쪄요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김태희씨 이러는데 김태희씨..? 왜 김태희씨가 나오지... 이러면서 전편 한번더 본건 안비밀ㅎ 그르니까 제가 또 이런상황이 오기전에 자까님 빨리빨리 오시라구여!!!!!아 맞아 엘베썰에 콘서트 얘기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또 어떻게 제 마음을 알고 써주시는지 자까님 더럽.. the love!!!!!!!!♥︎ 저 같으면 콘서트표 받아갈거...(노양심) 가족석으로!!!!!!!!!!!!갈거야!!!!!!!!! 올콘 모두 집콘인 저는 금방까지 화데콘 생중계듣고와쮸용 언제나 들어도 신이납니다요.. 콘서트 가고 싶어요ㅠㅠㅠㅠ 자까님 잘 즐기다 오셨나요ㅇ?.? 막 일상생활 불가능이고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러워요ㅠㅠㅠㅠㅠ그리고 자까님 엘베썰 완결은 절대 아니되오. 절대!!!!! 저는 완결되는날이 오는게 싫스빈다ㅏㅇ어아ㅜㅠㅠㅠㅠㅠ 럽라 안나온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헤헤ㅔㅔㅎ 번외로라도 찾아와주세용 그럼 자까님 다음편이 올때까지 저는 기다리고 기다리겠습니당 앙뇽♥︎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큥찐됴찐님 하이하이!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 ㅠㅠㅠㅠ 그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1 다음부터는 진짜 빨리 올게요.,.♡ 약속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때문에 너무 심신이 지쳐버려쓰...쿠... 너무 잘 즐기다 와서 몸이 이래요.. 우럭.. 정말 일상생활이 불가능이더라구요... 엘베썰 완결은 나중에! 엄~~청 나중에 할게요! 걱정 마시고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욥!!!!!!!
9년 전
비회원76.102
허ㅓ....ㅎ허허허ㅓㅓ...연블리입니다.....허허허헣허허허.....콘서트 양도했는데 허허헣ㅎ허......이그조들이여.......ㅎr.....그래도 작가님 글 보고 힐링:-)
9년 전
독자115
헐정주행하고왓아요 ㅠㅠ정말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이런글..사랑입니다♥♥
9년 전
독자116
아작가님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문득든생각인데 그럼 징어가 밥먹고있는 숟가락도 엑소들이썼ㄱ던거...?흐헤헿흐흐헤흫해히흐흐흐하
9년 전
독자117
쭈규ㅠㅠㅠㅠㅠㅠ후ㅜㅠㅠㅠㅠ리ㅠㅠㅠ쭈구리예요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자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다 때려버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쿵 한 1287652647번은 당한것 닽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콩떡이어요!
비글들 깐죽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건 진짜 한달감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오벌도쓰 중독인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 생각해도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드립 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하
중간에 찬열이 진짜 오매!! 이러면서 현실 놀랐네욬ㅋㅋㅋㅋ노렸죠?작가님?ㅋㅋㅋㅋ밤에 쌓인 피로 날려버리라고,그쵸?ㅋㅋㅋㅋㅋ짤 넣으면서 뿌듯해 했을 것 같아요 흐헿
저 또 여기서 깜짝 놀란 게 저희 학교 오늘 급식 오므라이스에 파닭이었거든요!! 학교 급식으로 먹어도 맛있는 오므라이스ㅠㅠㅠㅠ엑소가 만들어주면 얼마나 꿀맛이겠어요?ㅠㅠㅠㅠㅠ얄미운 허니맛 과자보다 훨씬훨씬 맛있겠죠ㅠㅠㅠㅠㅠㅠ진짜 하ㅠㅠㅠ내가 만들어줘도 모자란데ㅠㅠㅠㅠ케챱으로 막 하트 뿅뿅 그리고ㅠㅠㅠㅠㅠ
그래서 케챱 담당은 누구래요? 경수가 했다면 무난하겠고 백현이가 했다면 김태힄ㅋㅋㅋㅋ아니면 엑소 문양 했을 것 같네요.
없으면 작가님으로 하죠. 작가님은 하트 뿅뿅? 무슨 무늬 그리실 거에요? 내 사랑?ㅎㅎㅎㅎㅎㅎㅎㅎ흐흫
아 밤에 봐서 더 배고프네요. 상상 돼요. 그러고보니 엑소는 다 같이서 2닭이었나...? 지금은 10명이서 1닭도 안 할 것 같아요. 어제 오늘 복근 공개하고 내일도 공개하겠죻ㅎ
그래요. 전 울지 않아요. 다만 콘서트 티켓 구해준다는 말에 미친듯이 고개를 끄덕였을 뿐...저기 흑역사 제조기씨...?김태희씨...?지금 뭐하시는...?
어른들은 흔히 말하시죠. 자존심이 밥 먹여주지 않는다고. 덕존심이 티켓을 먹어줄 거란 보장이 없잔하 나레기야!!!!!지금 뭐하는??!!!이층 좌석이라도 갈 수 있을텐데?
스탠딩을 노리는 건가...?하지만 주인공은 쪼꼬미인데...?산소 호흡기라도 있는 건가...?
하지만 아예 이해가 안 가는 건 아니에요. 그러나 저였으면 고개를 끄덕였을 것이에요. 바람이 일도록.
얼음 완댜님은 무슨 일이야?ㅠㅠㅠㅠㅠ지금 숙소에 없는 걸 보면 벤츠타고 드라이브 즐기러 가셨나ㅠㅠㅠㅠㅠ아니면 형아들이 베라 사오라고 시켰나? 샤이니 굿즈를 얻기위해?ㅠㅠㅠㅠㅠ 아니면 같이 놀자는 건가?ㅠㅠㅠㅠ요즘 날씨 좋던데 그쳐 교실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까울 정도로ㅠㅠㅠㅠㅠ캬 함께 놀러가면 전 이 좋은 날에 심장 이상으로 죽겠죠. 하. 어레스트...

으잉ㅇ잉 보고 싶었어요 작가님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주말에 학교 급식을 먹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 3월 모의고사 있었잖아요ㅠㅠㅠㅠ저 국영수는 다 올랐ㄴ느데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사탐을 모험이랍시고 생윤이랑 법정을 쳤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법정이ㅠㅠㅠㅠㅠㅠ배운 범위가 하나도 안 나와서ㅠㅠㅠㅠㅠ나보고 이혼을 묻고ㅠㅠㅠㅠㅠ집을 샀는데 보증금은 언제 반환하고 지금 집 권리는 누구에게 있고ㅠㅠㅠㅠㅠㅠㅠ15살이 오토바이를 훔쳤는데 무슨 처벌을 받는ㄴ지 물어보고ㅠㅠㅠㅠ나도 모른단 말이에요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반타작을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 선생님한테 혼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리도 앞에서 뒤로 쫓겨나고ㅠㅠㅠㅠㅠㅠㅠ감기 걸려서 낑낑대느라 지각해서

9년 전
독자119
벌금내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서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꼭 성적 올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앞자리로 갈거에요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ㅠ이젠 자습시간에 화장실도 못 가게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자리에서 쌀 거야 엉엉엉ㅠㅠㅠㅠㅠㅠ
아! 그러고보니 작가님은 첫주콘...?이번에 콘서트 논란이 많더라구요...ㅠㅠㅠ힝 작가님 혹시 속상하신 거 아니에요?ㅠㅠㅠㅠ잉잉 울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나중에 제가 하고 싶은 일로 인정받고 돈 많이 많이 벌어서 올콘 뛸 거에요! 작가님도 함께해요! 우리 지금부터 저금해요! 역시 콘서트는 올콘이 진리인 것이에요.
사담인데 너무 오랜만에 봐서 찡찡대기만 했네요. 잉잉 다음번엔 공부 열심히 해서 부끄럽지 않은 콩떡이 되겠어요. 다음번에 또 봐요!!흐힣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니뮤ㅠㅠㅠㅠㅠㅠ콩떡님 오셔써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댓글 길이에 입이 떠억.... 근데 뭐 이렇게 예쁜 말만 써요?... 진심으로 감겨규ㅠㅠㅠㅠㅠ그나저나 급식으로 오므라이스를 드셨다니..! 소오름..! 아마 나랑 운명~♡? ㅎ..죄송합니다..꺄륵.. 모의고사 국영수 성적 오르신 거 엄청 축하드려요!!!!! 사탐은.. 그럴 때도 있고 뭐 그런 거죠! 다음에 더 잘 보면 되는 거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로요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이혼을 묻는다는 말이 왜 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성적 올려서 앞자리로 귀환!!!!!!!!!!!!!!!! 제가 응원하죠. 훗. 아 그리고 저는 첫콘을 다녀왔죠! 저도 콘서트 논란글을 봤는데.. 솔직히 아쉽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구ㅠㅠ..조금 속상하기도 하고 그렇지만 일개 바수니인 제가 애들과 같이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저한테 뜻깊은 날이었으니까 괜찮습니다! 이미 지나간 콘서트 되돌릴 수도 없는 노릇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었으면 좋겠네요.. 썬더 보고 싶었쟈나.. 밍소쿠 복근도 보고 싶었쟈나... 다음에 꼭 볼거쟈나.. 콩떡님 고3이신 거 같은데 몇 달만 더 버티시고 꼭 원하시는 일하시면서 우리 같이 올콘 뛰어요! 저도 너무 오랜만에 와서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유ㅠㅠㅠㅠ 백번 찡찡대도 괜찮으니까 다음에 또 와요!!!!!!♡
9년 전
독자120
리락쿠마에요!!!!여주는 전생에뭐했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나도!!!!!!!!!!!!!!!!!!!!!!!가ㄱ고싶다콘서트!!!!!!!!!!!!!!!!!!!!! 볶음밥먹는장면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22
엌ㅋㅋㅋㅋㅋ 종대야 내 티켓도 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허니잼이네여 잘보고가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얼음완댜님ㅠㅠㅠㅠㅠㅠ후니 괜찮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이히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음완댜님... 오늘 다친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콘서트를 가셨...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눈꽃이에요! 으앙앙 ㅠ.ㅠ 티켓팅 실패한 나라는 수니는 울고 시작합니다 ㅜ.ㅜ 쟉가님 재미지게 잘 보고 오셨나요?. ? 아가들의 잔망을 눈앞에서 보시다니 ㅠㅠㅠ 부럽습니다.. 저는 눈앞에서 보았다면 브이텍이 와서 이미 저 하늘로 갔을지도몰라욬ㅋㅋㅋ 언제 실물영잡 해보려나 ㅠ.ㅠ 오벌도 쓰 중독과 김태희롴ㅋㅋ 영원히 고통받는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우리 얼음완댜님께서는 어디서 전화하시는 걸까요! 진짜 완전 다음 편 궁금해요! 엘베 썰 이랑 헤어지고 싶지 않은데 으엉엉 ㅠ.ㅠ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고 헤어짐이 있으면 만남이 있는 것처럼 다음 이야기 들고 오실 거죠?. ?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는 휴가 어디로가쓸까툐?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새벽에 오므라이스먹고싶어진다 핡
9년 전
독자130
밥차녈이에여!!!!!!!!!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콘서트가쏘오오오오오오오ㅇ!!!!!!!!!!!!!!!!!!!!!!!!!!!금콘갔썽!!!!!!!!!!!!!!!!!!!!!!!!!!!!!!!!!!!!!!!!!!!!!!!!!!!!!!!!!!!!!!저..ㅎ..동영상열심히...고ㅓㅇ기계로 찍었는데.ㅎㅎ....ㅎ....강친한테 걸려서 삭제당했어요...그뒤로 많이짂긴찍었지만...ㅎ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잘찍었었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억울해미칠꺼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왜폰을잃어버려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공기계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이파이도안되고ㅠㅠㅠㅠㅠㅠ으헝ㅋㅋㅋㅋㅋ내이야기만하고있서ㅠ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ㅠㅠㅠ나도 오므라이스 맛있게먹을수있고 난오벌도쓰 중독인디도 할쑤있고 찬열이랑 겨론도할수있는데....ㅁ7ㅁ8...흙흙....모래모래...자갈자갈..ㅠㅠㅠㅠ슬프다...ㅎ...........이런일자체가 흔하지도않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 다시가고싶당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ㅋㅋㅋㅋ내이야기가 반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 왜저나해쏘오오오~?
9년 전
독자131
흑..... 어제 콘서트 다녀와서 온몸이 성하지 못한데 이걸 보고있으니 또 행복하네오ㅓㅠ ㅠ 백허ㅜㄴ아ㅜ ㅜ ㅜ ㅜ
9년 전
독자132
옥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언제봐도재밋네ㄷ정마류ㅠㅠㅠ세훈이는왜전화했을까 그리고티켓그냥받어!!!!!!
9년 전
독자133
무슨 엑소숙소에서 여주는 온갖 창피한일은 혼자 다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갑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 아 대박이다 진짜 엑소앞에서 어떻게 밥이 넘어갈까요 이 바보 그리고 티켓 그냥 받아•••《$○○€○€○○ 구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덕존심은.지켜야지요!하하하하하 아 진짜 너무 재미ㅛ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독자1입읻가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톤서트후오는현타.........ㄱ[ㅔ다가이글을읽으니그저망상만...지금화상키보드라서길게못써요미안해요
9년 전
독자136
얼음왕자는 세훈이!!! 저두 콘서트 갔다왔어요 어젷ㅎㅎㅎ 너무 재밌었는데 스탠딩이시면 힘드샸게ㅛ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엑소니까..★
9년 전
독자137
헐 종대가 티켓준다하면 ㄷ바로달라해야지 바부야!!!! 얼음완댜ㅋㅋㅋㅋㅋㅋㅋ세훈아 왜전화한거야!
9년 전
독자138
찬열이 심쿵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이번글은 제 바람을 써내려간 글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헐 세니 뭐야 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전화했어ㅠㅠㅠㅠ수니 심장 터지구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열연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콘서트 재밌으셨죠!!! 저는 화데콘 갔다 왔는데 ㅠㅠㅠ넘 좋았어요 물론 스탠딩이 너무 힘들었다는 점 빼곤요...ㅎ.... 오늘도 너무 재밌었어요!! 담편 얼릉 보고싶엉요!!

9년 전
독자142
모카입니다.
모카 차렷! 땅에 머리 박아!!!
죄송합니다ㅠㅜ이런 나쁜 독자 나빤독자ㅠㅠ 작가님보다ㅠㅠ 늦게온 이 못난 독자를 치시옵소서ㅠㅠㅠㅠ
흐ㅠㅠ노잼이라뇨ㅠㅠ제가ㅠㅠ 이걸보면서ㅠㅠ얼마나 웃었는데요ㅠㅠ아유ㅠㅠㅠ 작가님이ㅠㅠㅠ 정말 덕후의 마음을 제댜로 써쥬시니ㅠㅠ이리 좋을수가 없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3
탠이에요ㅠㅠㅠㅠㅠ 저도 콘서트 2번다녀왔는데 제몸이 아닌거 같은느낌.... 마지막은 싫어요ㅠㅠㅠㅠ 더연재해주세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콘서트 나도 가고싶ㄷr.....얼음왕댜님ㅋㅋㅋㅌ
9년 전
독자145
티켓 저는구해서 13일콘을갔지요...나도초대석에 앉아보고싶다.흐어엉 초대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님은 세후니???후니가 왜전화를????
9년 전
독자146
고구마
9년 전
독자147
사랑 사랑 사랑 다음편 보러갈게요 헤ㅔㅔ헤헤
9년 전
독자148
티켓주세여ㅜㅜㅜ주세여ㅜㅜ으아아아아아
9년 전
독자149
응....?
9년 전
독자150
아 무엇이든 안좋을까여ㅠㅠㅠㅠ 퓨
9년 전
독자151
헉...ㅠㅠ진짜 엑소가해준 오므라이스 먹고싶댱...ㅎㅎㅎㅎ 티켓팅실패한 내 잘못이요..ㅠㅠㅠ난 왜 티켓팅에 실패한것인가...
9년 전
독자152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으.....눙물이....
9년 전
독자153
하....내가 다 설렘사... 대체 왜 우리집 윗집은 엑소가 사는것이 아닌것이며 왜 난 엘리베이터기 없늨 집인간가..뚀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홀. 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자리에서 누구ㅜ든ㄴ 마구부들부들 수전증ㅇ이유지않을까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대바규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5
엌ㅋㅋ콘서트...티켓...핳 받고싶어도 밥지못하눈 ..ㅏㅎ ㅜㅠㅜㅜ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56
빵이예여!!!오므라이스....하 배고프니여ㅠㅠㅠㅠㅠㅠㅠ저도 엑소가 만들어준 오므라이스 먹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얼음완댜님..?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앜ㅋㅋㅋㅋ오벌도스 중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넘웃김ㅋㅋㅋ
9년 전
독자158
ㄷ;ㅎ저 ㅋㅌ코토콬놋허튿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와엑소가구해주는엑소콘서트티켓이라니...
9년 전
독자160
데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1
티켓팅.........갑자기 욕나온다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
9년 전
독자163
나도콘서트...아....현기증나
9년 전
독자164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보고 ㅇ놀리는건 아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5
엑소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후후 귀여운것들 아 근데 비글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얄미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아 진짜 오므라이ㅡ스 완전 괜찮죠 근데 그렇게 가까이오시면어떡해요 심장에 무리가 가잖아여..
9년 전
독자168
얼음완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9
광탈 나징 눈에서 흐르고있는게 소금물인가요 뭔가요
9년 전
독자170
?응?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전홬ㅋㅋㅋㅋㅋ 후.. 티켓팅 실패 했을 때 생각이 나네요..(눙물)
9년 전
독자171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저나왔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므라이스 저도 먹고싶어여..ㅜ
9년 전
독자172
얼음완댜님....적혀있는거 비글들이 보면...ㅎㄷㄷ 또 놀리겠지...우울...하긴 무슨 놀려도 되요!!!!엑소니깐!!!!
9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여주안가질거면나줘...아니 여주가나인가? 자아정체성의혼돈
9년 전
독자174
얼음완댜님은 또 무슨일로 전화를 하셨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김탷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눗
9년 전
독자175
ㅠㅠ몰아서 한번에 보다보니 티켓팅의 쓸쓸암이 생각나네요ㅠ
9년 전
독자177
콘서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왜전화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부러워요ㅠㅜㅜㅜㅜㅜㅜ오므라이스ㅜㅜㅜㅜㅜㅜㅜ배고프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9
초대석이라도 갈켄데ㅠㅠㅠㅠㅠㅠㅠ덕존심 지키는 지조있는 여자ㅠㅠㅠㅠㅠ어유 얼음완댜님은 무ㅡㄴ일이시죠!!!!!!엑소가 만들어주는 오므라이스는......대박이겟뵤...?
9년 전
독자180
나도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티켓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드라ㅠㅠㅠㅠㅠㅠ니네 티켓팅이 정말정말 어려워....ㅎㅎ....그나저나ㅜㅠㅠㅠㅠㅠㅠㅠ후나 무슨일로 전화르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아 내가 티켓팅 했을 때 생각나네...아련
9년 전
독자183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게 오므라이스인건 또 어케알고 오므라이스를 해주겠단건지;진짜 엑소최고네 내 취향까지 고려해서 밥해주다니ㅎㅋ그리고 찬열이는 이제 막 들어오지말기..그렇게 막 들어오다가 코뿔소같은여자한테 당할수ㄷ..
9년 전
독자184
티켓 징어야 가끔은 겸손이 화를 부른단다 줄때받아 ...하
9년 전
독자185
헑!@완댜님!!어디써!!!어디써요+++
9년 전
독자186
24 ㅋㄱㄱㅋ정말티켓팅하니까생각나네요
9년 전
독자187
티켓... 종대가 준다는데 받질못해!....ㅎ 엑소가 만들어준 오므라이스를 먹다니ㅜㅠㅜ
9년 전
독자188
세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넘 착하다 티켓도 줄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얼음완댜 오셨다 두두두둥
9년 전
독자190
티켓팅^^..씁쓸하구만 ㅎ..
9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얼음 완댜님이라고 저장된거 보고 백현이가 또 놀릴수도 잇겟네여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3
얼음완댜님 집에 오시게여?ㅎ 혹시 데이트 신청?ㅎ
9년 전
독자194
우리니니예요 종대야 어서 돗자리 깔아야겠다ㅠㅠㅠㅜㅠㅠㅜ 광탈의 설움..ㅠㅠ 덕존심이 뭐라고 힝ㅠㅠㅠㅠㅠ 얼음완댜님의 전화?!!
9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애들도저장해뇧은거보는건아니게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6
티켓 ㅎㅎㅎㅎ 난 겟또했었찌!!!!!! 그것도 막콘 티켓4장을 ㅠㅠㅠㅠㅠㅠㅠㅠ그때난 울었지...
8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와ㅋㅋㅋㅋ글속에서나 현실에서나 티켓팅실패는 똑같군여ㅕㅠㅠㅠㅠ힝ㅠㅠㅠㅠ....그래도 종대님 덕분에 설레고가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99
티켓팅....하ㅏ....여주 티켓 못구해서 콘서트 못가는거 아니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0
티켓......콘서트...........그리고..광탈...!..
8년 전
독자201
덕존심이 다 무슨소용이야.... 그냥 양전하게 티켓 구해준다고 할때 가란말이야!!!
8년 전
독자202
재밋겟네요콘서트....재밋엇겟죠?....물론그랫을꺼예요.....
8년 전
독자203
..과연여쥬의티켓은...??!!!
8년 전
독자204
널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봤으면 핵꿅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어름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와콘서트가벌써....2개월....
8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7
네. 그 티켓. 아주 광탈을 하였는데요.............. 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밥은 자고로 팍팍 먹어야 복이 온댔어요! 티켓팅 망친 여주 좋은 티켓 구했을거라 생각하며 다음화로...
8년 전
독자209
세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이어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예....티켓....광탈.....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동공지진...제 됴쿄돔 콘서트티켓좀 구해다 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흙...티켓팅 말아먹을거 같은 이 키분!
8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얼음완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3
나도 못갔는데 눙물 콘서트ㅋ제발 앙콘하세요 제에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벌도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희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이지 끊임없이 고통받을 것 같네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주시겠어요...?
8년 전
독자216
티켓ㅠㅠㅠㅠㅠㅠㅠ주신다면 가마타고 가야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8
티켓읗구해준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뉴뉴뉴뉴뉴뉴뉴
8년 전
독자219
그티켓팅말아먹었죠..티켓주신다먄바로가서열심히응원하고소리지르거제목숨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0
여주 부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를 받는 김태희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저장 해놓은 거 보고 또 놀리겠네요ᄏᄏᄏ
8년 전
독자223
ㅋ캔디???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6
흐ㅎ어어어어어 세훈이한테 전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ㅠㅠㅠㅠㅡ광탈 당했지만 겨우 양도받아서 물돈크 눈앞에서보고 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ㅡ그게 벌써 3달 전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헐 세훈이한테전화와써.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열이 심ㅋ쿵.........얼음완댜ㅐ님 심ㅋ쿵........
8년 전
독자230
티켓팅 망친야주.... 그래도 어떨게든 구햇겟지??
8년 전
독자231
후..티켓...^^ ......^^
8년 전
독자2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가고싶다 콘서트..!ㅠ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운 놀림거리 등장하나여~~~~~
8년 전
독자234
얼음완댜님이 전화를 다급다급
8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 지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6
애들이 세훈이 이름 저장한거 보는거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7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8
ㅜㅜㅜㅜㅜㅜㅜ다정함보소...... 사망
8년 전
독자239
하...티켓광탈....휴....내얘기를 저기서 하고있네... 저게 실화였던가...(먼산)겨우 잊었었는데 너무 슬프다..
8년 전
독자240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면 세훈이 뭘로저장했을까..음....
8년 전
독자241
얼음완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네
8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완댜님
8년 전
독자243
와 티켓 ㅠㅠㅠㅠㅠㅠ냉큼 받아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김태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생 놀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악 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멤버들은 알꺼아냨ㅋㅋㅋㅋㅋㅋㅋ번로뜨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웃겨
8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
8년 전
독자246
ㅎ... 티켓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들...ㅎ 다들 눈치가 장난아니얔ㅋㅋㅋ 대박임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흑 엑소가 주는 엑콘 티켓이리니 평생 로망이군ㅠㅠㅜ
8년 전
독자248
광탈인디 얻어다준다거햇을때 나같아도 폐끼치기 싫얼을읗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니맘이란...후
8년 전
독자250
네...저도..참..가고싶은데요...
8년 전
독자251
그래 티켓만은 스스로 구해야하는거야 그건진짜안돼(핵단호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2
헐 세훈이 왜전화왓지..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티켓달라고하란말야ㅠㅠㅠㅠㅠ 얼음완댜라고 저장한거 다른멤ㅁ버들이 못봤겠지..?
8년 전
독자254
뿌잉..... 이건 비현실적이에요!!!!!!!!!!!!!!
나라면 고맙다고 넙죽 엎드림.....하 이간 꿈이여....

8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보겠다 얼음완댜님ㅋㅋㅋㅋ개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6
쎄훙니!!!등!!장!!!!!!!이번엔또뮤슨일이생길까!!!!ㅜㅜㅜㅜㅠㅠㅠㅠ나도광탈 여주도광탈..ㅜㅜ
8년 전
독자257
광탈의 슬픔이란...★그래도 덕존심이 있지 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한 애들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찬열이 땜시 심쿵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대망의 얼음완댜님★
8년 전
독자258
....하.. 네 맞아요... 고..광탈ㅠㅠㅠ 얼음완댜님께선 또 어떤일루....???
8년 전
독자259
네.그티켓 저주시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다말아먹었어요 헤헤헤헤

8년 전
독자260
받어ㅠㅠㅠㅠ여주야듀ㅠ
8년 전
독자261
그래요 나도 이번에 망했다구요! 이 맞은 예스 44
8년 전
독자262
티케또ㅠㅠㅠㅠ☆티케또ㅠㅠㅠ퓨ㅠㅠㅠ아...세니는 같이 잇던게 아니엿네여ㅠㅠㅠㅠ멀까
8년 전
독자263
티켓팅...아련하다....하는것마다고ㅓㅇ탈...
8년 전
독자264
콘서트.....너 그렇게 막 오라고 하는거 아니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얼음완댜님이라니 설렜다.. 데후나 세후나.,..!
8년 전
독자266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7
.....ㅎ 역시나 광탈....ㅎ
8년 전
독자268
하아 세훈이한테 전화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269
우리세후니 휴가를 여주한테 쓰는걸까요?ㅋ
그랬음좋겠당

8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아 겁나 웃곀ㅋㅋㅋ진짜웃곀ㅋㅋ
8년 전
독자271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앞에서 오므라이스 먹는 이그조.....☆★
8년 전
독자272
아니ㄱㅋㅋㅋㅋㄱ그렇게 저장해놓곸ㅋㅋㅋㅋ거기서 울리면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3
컄ㅌ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방ㅋ콘ㅇㅋㅎㅎ큨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4
혹시..전설 광탈자라구...이름은 오벌도스..
8년 전
독자275
어휴 제가다 숨막히면서보네욬ㅋㅋㅋㅋ계속 애들한테 심쿵하다가 티켓구해준다는 종대의말에....ㅋㅋㅋㅋ엄청낭 핱어택을...ㅋㅋㅋ
8년 전
독자2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벌도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티켓...나도광탈...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3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전체 인기글 l 안내
5/1 10:28 ~ 5/1 1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