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25478l 12











얼음완댜님께서 왜 한낱 하찮은 수니에게 전화를...?...

진심으로 의구심이 드려는 찰나 내 손이 본능적으로 움직였음. 발신자를 확인하고 바로 휴대폰을 내 품 속으로 퐣! 하고 때려 박았음.

왜냐구요? 내가 얼음완댜님이라고 저장한 걸 누가 보기라도 한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 (절레절레)

비록 옆자리에 경수랑 종대가 앉긴 했지만 아무도 못봤겠ㅈ..









"얼음완댜님이 누구야."








시발.







순간 굳어버렸음. 경수가 정말 궁금하다는 듯이 물어봤음. 얼른.. 얼른 머리를 굴려.. 누구라고 하지?.. 누구? 친구? 아냐.. 누가 친구를 이따구로 저장해놓겠어..?

머릿속이 하얘지는데 그 순간 종대가 곧바로 내 손에 들려있는 휴대폰으로 손을 뻗더니 휴대폰을 뒤로 살짝 제꼈음.

변명거리를 생각하느라 살짝 방심하고 있던 나는 아차, 하고 바로 손에 힘을 줘 다시 꾹 쥐었는데 이미 엎질러진.......물.........이 되었다고....한...ㄷ..ㅏ...







"0412? 이거 세훈이 번호 같은데."









...헤헷. 시발...!!!!





.

.

.

.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설마 진짜 세훈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야야, 쟤 표정이 딱 봐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왕잨ㅋㅋㅋㅋㅋ 태희씨 얼른 받아주세요! 그러다 끊기겠다!"










...진짜 엑소만 아니었다면 진작에 불꽃싸닥션을 내리 꽂았을건데...

어쩔 수 없이 착잡한 표정으로 전화를 받았음.







"..여보세요?"


[ 어디야. 너 진짜 우리 숙소야? ]


"네? 어떻게 알았ㅇ.."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얼음완댜님~~~~~~ 어떻게 좀, 재밌게 놀고 계신가요~~~?"








...ㅋ...오 세상에.. 이럴수가.. 내 손에서 순식간에 휴대폰을 스틸해가며 망측한 말을 뱉는 백현이었음.

얼음완댜님 그거 하지말라코!!!!!!!!!! ㅇ라렁러럭!!!!!!!!!! 세훈이가 알게 되면 나 진짜 진지하게 한강 물 온도 재러 갈거니까. 시발..



세훈이랑 통화를 하던 백현이가 나랑 눈이 마주쳤는데 이때다 싶어서 백현이를 쳐다보고 최대한 불쌍한 표정을 지으며 두 손을 모으고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음.

필사적으로ㅋ.. 제발 얼음완댜님의 얼음도 입 밖으로 꺼내지 말아주세요.. 제발..



내 표정을 읽은 건지 백현이는 장난스레 웃으며 눈짓으로 알았다고 싸인을 주고 뭐라뭐라 통화를 이어갔음. 텐덕이 터지셨습니다.

엉, 응, 어엉~ 거리다가 '밥 많이 먹이고 보낼게~' 라며 해맑게 말하고선 전화를 끊어 나에게 휴대폰을 돌려주었음.

내 맴도 모르고 해맑게 웃고 있는 백현이 앞에서 나도 머쓱하게 웃어주었음. 하하하. 그래.. 저렇게 예쁘게 웃는데 내가 뭘 어떡해!

..나 울고 있니?..








"얼음완댜님이 너 밥 많이 먹이라고 하신다!"









라고 말하며 두 그릇째인 오므라이스를 거의 비워가고 있었는데 거기에 또 밥을 얹어주는 백현이었음.









결국 거의 오므라이스 세 그릇을 나 혼자 해치우고 숟가락을 식탁에 탁! 얹으려다 나는 쭈구리이기 때문에 살포시 얹었음.

깨끗이 비워진 내 밥그릇을 보며 멤버들은 경이롭게 쳐다봤음. 뭐요. 왜.

딱히 배가 많이 부르지는 않았는데 멤버들은 저마다 배 안 불러? 괜찮아? 이렇게들 물어봤음.

아니 이 사람들이.. 나는 겉치레만 여고생인데. 아직 내 본모습을 덜 보여줘서 그렇지, 내가 맘만 먹으면 너네 완전 큰일난다코!!!!!!!!






라는 생각은 속으로만 얌전히 곱씹으며 밥그릇을 들고 상냥하게 잘 먹었습니다~ 하며 인사했음 *^^*

멤버들도 하나둘씩 아~ 잘 먹었다! 하고 배를 통통 두드리며 밥그릇을 설거지통에 넣었음.

문득 든 생각인데.. 정말 엑소 숙소에서 밥만 축내고 가자니 영.. 찜찜했음. 내가 제일 많이 먹기도 했고...ㅋ...

생각해보니 방금 내가 왜 그랬지?.. 배부른 티라도 낼 걸ㅅㅂ...







싱크대를 가만히 바라보다가, 설거지를 하겠다고 패기 있게 소매를 걷어올리며 말했지만 예상대로 첫 제안은 신명나게 퇴짜맞았긔.

손님한테 설거지를 시킬 수는 없다고 자기가 하겠다며 나서는 민석이업빠께서는 수니 심장에 폭탄을 박제한 로켓을 내리꽂고 계셨음.

하지만ㅋ 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위대한 덕후쟈나! 내 오빠들이 한낱 설거지를 하는 모습은 절대 볼 수 없다 이 말씀.

내가 이거라도 해야 마음이 편하겠다며 부엌에서 두 발 딱 붙이고 나올 생각을 하지 않으니 멤버들도 나를 말리다가 점점 포기하기에 이르렀음.








"설거지 진짜 많은데 저걸 너 혼자 다하겠다고? 나랑 같이 할까, 그럼?"



"아니요!! 저 설거지 완전 잘해요. 취미가 설거지인데요! 하하!"









는 개뻥임여ㅋ

그래도 업빠들을 위해서라면 수니가 뭔들 못하겠습니까? 민석이가 걱정스러운 눈빛을 보내며 말하는 걸 듣고 살살 등 떠밀어 거실로 모셔다 드렸음.

어힝힣ㅇ호ㅠ휴 생각해보니 의도치 않게 친구들한테 하는 습관을 민석업빠한테 해버려서 감히 하찮은 나년이.. 업빠 등을 더듬.. 개이득.. 시발.. 핸드프린팅이라도 할까봐..






감격스러움도 잠시, 힘차게 설거지를 시작하려고 싱크대를 뙇! 봤는데

....많긴 많네. 킁.. 'ㅅ'

괜찮아, 엑소 그릇이야!

종대가 부릅니다. 최고의 접시.

ㅎ예. 미안요! 쏘리! 다음 생에 한번 쯤은 엑소 숙소의 접시로 태어나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도와줄 거 없어? 남은 반은 내가 할까?"







나를 뜯어 말리던 멤버들을 뒤로하고 심히 설거지를 하다 뻐근해지는 어깨를 돌리며 살짝 풀고 있었는데 총총총 뛰어오며 나에게 묻는 찬열이었음.

근데 일이 거기서 터져버..림..

아무 생각 없이 설거지를 하느라 찬열이가 뛰어오는 걸 못 보고 바로 뒤에서 들리는 찬열이 목소리에 소스라치게 놀라서 닦고 있던 컵 하나가 손에서 미끄러져버렸음.








쨍그랑-







"...대박."





갑작스레 들린 컵 깨지는 소리에 멤버들 시선은 다 부엌으로 고정됐고, 찬열이는 컵이 깨지자마자 살짝 놀랐는지 한 걸음 물러났음.

나는 순간적으로 뭘 생각할 틈도 없이 거품이 잔뜩 묻은 고무장갑을 벗어버리고 그 자리에 쪼그려 앉아 산산조각 나버린 컵 조각들을 주워 담았음.

아 진짜 쪼다 등신!!!!!!!! 아오!!!!!! 민망하고,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했음.. 아오.. 내 손을 진짜 조져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이렇게 또 크게 한 건 했습니다... 머리 박아야져.. 네..






"뭐해, 그거 줍지 말고 일어나!"






연신 어떡해만 반복하며 정신없이 컵 조각들 주워 담느라 찬열이가 말을 꺼냈을 때에는 바닥에 거의 자잘한 유리조각들만 있었고, 웬만한 큰 조각들은 내 손에 있었음.

주웠던 손이나 담았던 손이나 피가 찔끔찔끔 새어 나오는데 일단 아픈 건 둘째치고, 내가 사고를 쳤다는 생각밖에는 안 들었음... 망했ㄸㅏ진짜..

컵이 깨진 곳에 서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데 민석이가 휴지를 들고 오더니 나보고 거기 가만히 있으라며 조심스레 내 주변에 깨진 유리조각들과 거품을 쓸었음.

꼼꼼히 쓸어 담은 후 휴지를 모아 쓰레기통에 버리고, 타오가 가져온 신문지를 싱크대 옆에 펼치더니 내 손에 있는 큰 조각들을 거기에 놓으라길래 얼른 놨음.

유리조각을 치운 후에 바로 모여든 멤버들한테 너무 미안해서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죄송하다고 말했는데 다들 나 말고 내 손으로 시선고ㅈ...응?







"어디 봐봐. 그러게 그걸 왜 주웠어. 손 다 베였잖아."


"너무 많이 베여서 반창고 여기저기 다 붙여야겠는데.."


"으, 피 나는 거 봐. 괜찮아?"


"안 아파? 손 말고 다친 데는 없어?"


"갠차나? 피가 너무 많이나차나!"







숙소에 초대해주고, 밥을 세 그릇씩이나 먹여줬는데 컵이나 깨뜨린 배은망덕한년에게 왜 저렇게들 다정한건데?...

처음부터 민석이가 하지 말라고 할 때 얌전히 짜져 있을걸.. 나라는 똥멍청이는 괜히 일만 저지르고 걱정만 끼치는 존재가 됐긔.. 설거지도 덜 했는데..

그러다 경수가 휴지를 몇장 더 뽑아서 건네주길래 고맙다고 말하고 냉큼 받아서 손을 대충 휴지에 쌌음.

그 와중에도 깨뜨린 컵이 너무 신경 쓰여서 계속 신문지에 올려진 깨진 컵을 힐끔힐끔 보면서 죄송하다고 말하는데 종대가 성큼성큼 걸어가 신문지를 주섬주섬 싸더니







"컵 신경쓰지말구. 괜찮으니까. 우선 가서 약 바르자."






라며 한 손으로는 컵이 싸여진 신문지를 들고, 한 손으로는 내 등을 토닥여주며 거실로 나를 데리고 나왔음.

아을ㄹㅇ는홍러ㅠㅠㅠㅠㅠㅠ 이건 충분히 엑소가 아니어도 설레서 뒤져버릴 것 같은 상황인데, 심지어 당사자가 엑소야 미친ㅠㅠㅠㅠㅠㅠ

백번 미안한 마음만 들어도 모자란데 그 와중에 설렜다구여ㅠㅠㅠㅠ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 하.. 마치 답정너가 되는 기분이랄까?...

아까 오벌도쓰, 오벌도쓰 거리며 신나게 놀릴 때는 언제고.. 이렇게 수니더러 설레 쥬그라고 라스트팡을 날려버리는 종대쨔응..








얼마 안 지나서 찬열이랑 종대가 후시딘이랑 반창고를 가져오더니 소파에 앉아있던 내 앞에 끙차- 하고 앉아 내 손에서 휴지를 뺏어 피를 한번 더 닦아줬음.

아, 잠시만... 덕후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시간이 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






"약 바를테니까 아프면 말해."






하며 본격적으로 찬열이가 내 손을 뙇 잡는ㄷ





우언우엄우퓨ㅠㅝㅍ뤄우

워!!!!!!!!!!!!!!!!!!

겁나!!!!!!!!!!!!!!!!!!!!!! 설레!!!!!!!!!!!!!! 뒤지겠다!!!!!!!!!!!!!!!!!!!!

어!!!!!!!!레!!!!!!!스!!!!!!!트!!!!!!!!!!!!!!!!!!!!!









세상에...

찬열이가 약을 바르면 종대가 반창고를 붙여주고, 다른 멤버들은 걱정스레 지켜보고 있고, 이게 대체 무슨 상황이신거죠..?

이로써 확신이 생겼다. 내일 당장 날벼락을 맞아 죽는다고 해도 나는 할 말이 없다는 확신..............................

금방이라도 정신줄이 끊어질 것 같아서 아랫입술을 꽈악 깨물으면서까지 정신줄을 잡았음. 본능아 제발 나대지말아줄래.. 제발..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 인스티즈



"많이 아파?"








ㅇ,예? 아.. 아니, (머쓱).. 그런 게 아니라..

나 나름대로 정신줄을 잡는 행위였는데, 아랫입술을 꾹 깨물고 눈을 감는 게.. 내가 아파서 그런 거라고 생각했나봄.

약을 바르다 내 표정을 잠깐 보더니 왕다정함이 낭낭하게 묻어 나오는 목소리로 물어보는 찬열쓰.. 그러면서 약 바르는 손에 더 힘을 빼고 살살 발라줬음.

그러면 덜 아파지나여?... 아녀.. 아픈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세상아 잘있어라... 시발...










사담


안녕하세요 :) 워더들!!!!!!!!!!!! 잘 지내셨어요?!

어느새 우리 이그조들 콘서트가 다 끝났네요! 우래기들 수고해써ㅠㅠㅠㅠ

아니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혹시.. 혹시 많이 기다리셨나요?..


요새 글이 막 들쑥날쑥하게 써지다 보니까 엄~~~청 빨리 찾아뵙진 못했어요.. 뀨.. 죄송합니다 8ㅅ8..

사실 요즘 몸에 피로가 누적되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 독자분들 댓글이 필요해..☆.. 너를 갈망...!!!!

항상 똥글을 들고 오면서 댓글이나 갈망하는 못난 작가를 용서해주세요ㅠㅠ


그냥 설거지만 시키면 재미 없으니까! 컵을 깨뜨려봤는데 마음에 좀 드시려나 모르겠어요 (소심)

컵따위 신경도 안쓰고 징어(=녀러분ㅎ)에게 다정한 이그조들에게 설레 쥬거버렷..!!!!!!


그럼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요!!!!♡

항상 예쁘게 댓글 달아주는 내 워더들ㅠㅠㅠㅠㅠ the love..♡ 많이 애정해요♡



아 그리구 조니나 아프지뭬...8ㅅ8... 속상해..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  29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핫백] 아! 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1!!!!!!! 미쳤어!!!!!! 너무 다정해!!!! 헐!!!!! 너무!!!!!!!!!!!!!!!설렌다고!!!!!!!!!!!!!!!!!!!!!!!!!!!!!!뒤져!!!!!!!!!!!!!!!!!!!!!!!!!!!!!!!!!!!!!!!!!!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여라...너진짜 왜이렇게 잘생겨가지고 맨날 이렇게 사람 설레게해? 진짜 왜그래ㅠㅠ내가 결국 뒤져야 그만 잘생길거야?(절레절레)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한표정에 알겠다는 백현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발라주는 찬열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밴드붙이는종대나!!!!!전부다!!!!!!!!!!내가!!!!!!!!!!!!설레서 죽을거같아!!!!!!!!!!!!!으헝ㅠㅠ...미쳤어정말..짤ㄲㅏ지 너무나 완벽해..완벽하다구여..알아여? 너주님 지금 내맘을 조져버리셨...커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라..니가 내 손을 붙들고 걱정 가득한 표정으로 그렇게 약을 살살 바르면서 아프냐구 물어보면 손가락말고 마음이 간질간질하다가 심장이 아파올것이야...알겠니?..세상에 무슨 저런 잘생김이 존재한담..ㅠ^ㅠ그리구 변백현 너 막 귀엽게 생겨가지고 웃는것도 예쁜게 그렇게 막 엄청 비글마냥 사람 놀리다가 오빠마냥 알겠다는 멋진척 하지 마로라..진ㅏ 내심장에 몇번씩 무리와..알겠어? 변백현오빠?....나 콘서트 갔다왔는데 진짜 변백현오빠..잘생기면 다 오빠지요..?...그렇쟈나ㅋ...세훈이도 오ㅃㅏ고 이그조는 다 오빠야~ㅎ 아니근데 뭐그리들 잘생겼을까 정말이지...변백현..완전 변백현 오빠. 샤프해 샤프해!!!!! 근데 말은 또 너무나 재치있게!!ㅅㅏ랑스러워!!!!!센스가 넘치는게!!!완전 내 이상형이십니다그려...히히...근데 나 콘서트 스탠딩 갔다가 진짜 죽을뻔했어여, ㄴㅓ주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난 내번호로 들어가서 펜스잡은건데..막..나 뭐 잘못한거 없는거 같은데?...왜그렇게들 욕~팔꿈치공격~무릎공격~...............너무들해ㅈ뎡말...ㅋ.......그래서 나 좀 힘들어가지구..뒤로빠졌다가 결국 주저앉고 말았지요!!!!!........ㅋ........안전안전! 잘다녀오라는 너주님의 말은 지키지 못하였습니다.......난생처음 콘서트 중간에 의무실을 구경하구왔네여..치....나....실루엣그거..옷갈아입는거 못ㅇ봤어여ㅎ..루미망고도...나...그거보러간건데말야....(암담)...ㅎ..뭐그래도..클럽파티는 씐나게 하구 왔습니다^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스탠딩가야지...물론 뒤로빠져서 볼겁니다..흑..ㅠㅠ그래도 전 화데에 갔기때무네 민석오.빠. 복근 봤습니다?ㅎ....부럽져?부럽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앞으로 지나가는데 정말이지 또 주저앉을뻔>.< 이런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슨 내 콘서트 후기가 반이넴...ㅋ..ㅋㅋㅋㅋㅋ..ㅋ.ㅋ.....4일이나 지났는데 여운이 안가셔서 그래여..ㅎㅎ....또 가고싶ㄷ...앙콘 언제해..빨리해..그리고..앙콘할때까지
9년 전
독자21
너주님은 이거 엘베썰 연재해여!!!!!!!!!(강압)(부담)......해줘여.......해주..ㅓ.......타오 데려와서 시간을 미래로 슝슝 돌려서 여주를 엑소 코디로 취직 시켜버려여..그리고 계쏙 쓰면 되자나여.(억지).....아니..나 정말 읽은것두 없구.......막그래.....그냐.ㅇ....이게 재미딴마리예여....그냥..뭐..뭐어...오래오래연재해주여..알겟져?......아니 이거 끝나면 다른걸로 또오구 그래여..그러라구...난진짜 너주님 드립이 너무 재밌는데..그래서 계속 읽고싶고 막 그래여..어때..막 글 쓰고 싶지 않아여?(뻔뻔) 글 쓸 힘이 막 솟아나지 않아여? (철판)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 많이 먹이구 가라했는데 컵 깨먹구 치우다 손까지 다쳤으니 오지배 와가지구 왜 다치게 했ㄴㅑ구 막 역정도 내고 그러라해여...아 좀 어이없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그리구 여주 콘서트 갔다온것두 써주..써주..써주실래여?....여주는 티켓 어떻게 구한대여? 현판 스탠딩으루 구하라구해여..막콘때 현판을 겁나 풀었다는데..참나...이게 왠 현실자각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어..내가..다음엔 생각더 많이 해가지구 막 이거써달라 저거써달라 계속 말해주께여..그니까 많이 써여? 알겟져? 난 그럼 이만 갈게유..왜냐면 약먹을시간~....콘서트가 감기까지 선물해줬거든여!!!!>.<..................ㅂㄷㅂㄷ....안녕....빠이.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오늘도 제 컴퓨터화면을 꽉 채워주신 핫백님 'ㅅ' .. 와.. 진짜 감탄해도 되나요?.. 제가 핫백님 마음을 조져버렸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이리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구 콘서트에서 왜!!!!! 왜 의무실을 다녀왔어여 왜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우리 엑소엘들.. 엑소 나오는 순간 돌변하더라구요ㄷㄷㄷ 분명 시작 전까지 막 나랑 최애 누구냐고 말하고 분위기 화기애애했는데 이그조가 나오는 순간.. 워..후.. 저도 도저히 펜스에서는 못버티겠어서 중간에 뒤로 빠지긴 했는데 진짜 죽을뻔했어요.. (아련).. 아무튼 의무실 갔어도 막 심각하게 아프고 그러진 않았죠ㅠㅠㅠㅠㅠ? 많이 아팠으면 맴이 찢어졌을지도몰라여..☆.. 클럽파티도 잘 즐기셨다니 다행이구!!!!!!! 그리고 내가 제일 부러운 건 뭐다^^? 예... 복근.... ㅇㅖ..~~~ 아니요, 저 안 울어요. 잠시만 로그아웃 해주실ㄹㅐ요..?.. 후.. 어쨌든 핫백님 자꾸 엘베썰 끝날 때 생각하지 마로요ㅠㅠㅠㅠㅠㅠ그건 그냥.. 단순히 시기를 정해놓은 것 뿌니야.. 나는 핫백님이랑 오래 볼건데ㅠㅠㅠㅠㅠㅠ.. 컴백하기 전까지 자잘하게 막ㅋㅋㅋㅋ 만나게 하구 그럴게♡!!!! 콘서트썰도 곧 볼 수 있을것이어요! 아 글고 감기까지 걸려버렸단 말씀?.. 약 꼬박꼬박 잘 챙겨먹구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 알겠져..? 그럼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요!!!!!!!!!!
9년 전
독자2
아......아...............설레라.....어덕해....걱정해줘..막.....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님도 좋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
9년 전
독자3
박도비
9년 전
독자8
허류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잇ㅎㄴ잡을수있다면 100번다칠수있아여ㅡ.......하..ㅡ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앜ㅋㅋㅋㅋ결국들켯어 ㅋㅋㅋ완댜님ㅋㅋㅋㅋㅋ아구 왜 찬녀리는 징어 놀래게해서 다치게하냐ㅠㅠ
9년 전
독자5
얼음왕댜님ㅋㅋㅋㅋㅇㄱㄲ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ㅇㅋ 그나저나 여주 엑소 엄청 좋아하나봐여.. 심하게 다친 것 같은데..ㅎㅎ 아프다는ㅁ생각도 안하고있어ㅋㅋㅋㅋㅋㅋㄱㄱ
9년 전
독자6
갸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삼디다스] 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어떡해 완전 ㄴ굴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껄껄껄 너무 설레는군요!!!!!!!!!!!!!!!!!
9년 전
독자10
[주간]입니당!!!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저도 콘서트 갔다오고 피로가 안풀린느낌이에요 왠지 봐야할 영상이 산더미갔고 ....막 해야할게 계속 생기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ㅋㅋㅋ작가님 푹 쉬쉬고 재밌는 글 갔고 오세요~!!
우리 결국 얼음완댜님 들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별명 진짜 잘지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알바하다 손 다쳤는데 ....찬열이가 약 발라줬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11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후니야 왜 하필 그 타이밍에 전화해써 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우리 종대... 그렇게 말하면은 내가 설레 죽어~ 안 죽어~ ? 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2
스폰지밥이에오ㅠㅠㅠ으아ㅜㅜ진짜ㅠㅜㅜㅜ종인이ㅠㅜㅜㅜ아픈거ㅜㅜㅜㅜ가슴아파오ㅠㅠ정말 ㅠㅜㅜ
9년 전
독자13
하류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음왕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터짐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다가 붐었어욬ㅋㅋㅋㅋㅋ근데 그렇게 치료해주면 설레자나ㅠㅠㅠㅠㅠ심장폭행범들...ㅠㅠㅠ
9년 전
독자15
잉ㅠㅠㅠㅠ저도 엑소가 이웃이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엑소야ㅠㅠ
9년 전
독자16
와어떻게저상황을버티는지여주가정말놀랍도록신기하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보라색담요입니닼ㅋㅌㅋㅋㅋㅋㅌㅋㅌ야자므치고보는데 꿀잼ㅌㅋㄱㅋㄲㅌㅌㄱㅌㄱㅌㅋㅌㅌㅌㅋㅋㅋ여주귀여워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아 좋다 최고의 접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얼음완댜님도 와서 걱정해주면좋겠닿ㅎㅎㅎ
9년 전
독자19
코끼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얘들라ㅠㅠㅠ왜케 다정다정해ㅜㅠㅜㅠ더..러뷰ㅠㅠ

9년 전
독자20
아..겁나설렘..하..미치겠다 내심장아..가만히있어요..후..제발..저를..설레게..하지마요...제발..ㅎ...흐바...흡하...ㅁ7ㅁ8제바ㅓㄹ..아...진심..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완전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진심심장아파서 치는거조차 힘들어요..하..
9년 전
독자22
얼음왕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발라줄때짱설레
9년 전
독자23
[검은콩두유] 어!!!!!!!!!!!레!!!!!!!!!스!!!!!!
트!!!!!!!!!!!!!!!!!!!!!!!!!!!!!!!!!!!!!!!!!!!!!!!!!!!! 와 진짜 글 읽으면서 마음이 이렇게 도키도키 한적도 오랜만이네요. 우와. 아 진짜 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ㅠㅠㅠㅠㅠ내 손을ㅠㅠㅠㅠㅠㅠㅠ잡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진짜 저 그 순간 바로 뒷목 잡고 쓰러질드슈ㅠㅠㅠㅠㅠㅠ 최고의 접시에서 빵 터져서 끅끅 대는데 제 심장을 이렇게 탈탈탈탈탈타랕랕ㄹ탙라탈 터시면 정말...사랑합니다 (미소) 그나저나 김태희에 오벌도쓰 중독에 얼음완댜까지.. 핸드폰은 고이 주머니에 넣어 두는게 현명하겠어욬ㅋㅋㅋ그리고 엑소가 잘 모르는데 한창 많이 먹는 고등학생의 식사량은 뇨로분의 상상을 뛰어넘습니다ㅋㅋ컵 깨는 모습은 데자부~ 어디서 본것같은데 어디서 본것 같은데~
우리집 컵을 같은 종류로 분명히 열개 샀는데 왜 지금은 세개밖에 안남았을까영^^ 오늘도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됴르르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쿠!!! 검은콩두유님 안녕하세요!!!!! 어레스트 제대로 걸리신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써놓고 괜히 나만 설레는 거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너무 감사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 워.. 이런 격한 반응 제가 매우 조화합니다만 (찡긋) ♡
9년 전
독자2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에서 틈틈히보는데 순간순간마다웃겨섴ㅋㅋㅋㅋ아너무웃겨욬ㅋㅋㅋㅋ 마지막은심장폭행..★
9년 전
독자25
꺆뀪꾞이여요!!!!!!!! 아설레!!!!!!!!!!!! 오늘 차녈이 대박스네요'^'♡ 자까님 피곤하신데도 이렇세 재밌는글 써즈ㅏ서 캄사해요...♡ 오늘도 재밌게 읽었고 다음화에서 봬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푹쉬세요♥♥♥
9년 전
독자26
아 세살에 세상에 시상엣 ㅔㄱ사아아ㅐ쿵쿠캐늨카바테메케넨 세상아 좋은 인생이엇습니다 애레스트 얼♧~*#♡#*'♡나레스츠 어레스트 어레스트 아아아아앙!@÷♤×♡@♡£°° □€●£아아앜!!!!!@@@@!@!!!!!! 설레서 주글 걱 가타ㅏ아요큐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뭔복인지...? ㅜㅠㅠㅠ예 저도 다음생엔 엑소 옆집아이로 태어나겠습니다. 큐ㅠㅠㅠㅠㅠㅠㅠ뭔데 저렇게 약바르는것도 설레는지....다정다정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헐!!!! 내손못생겼는데!!!! 내손이 엑소손으로치유돼써여!!!여러분!!! 엑소가 내손치료해줬다고ㅕㅇ!!!!!!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애들 완전 감동이야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워!!!후!!!!아 대박!!!!나도 설거지 좋아해!!!많이좋아해!!!!!겨롱해쥬ㅓ!!!!(준면빙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이다ㅋㅋㅋ얼음왕댜님..★
9년 전
독자31
대박미쳐따ㅠㅠㅠㅠㅠㅠ설레서쥬거버릴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됴됴륵
(비속어) 찬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쩔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요 ㅠㅠㅠㅠㅠ 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ㅣㄴㅁ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앜ㅋㅋㅋㅋㅋ....얼음왕댜님을 틀겨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얼굴이 화끈거리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워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내가 저러는 일은 1도 없을 텐대....☆★☆★
9년 전
독자35
창문 하나 부숴버리고 싶은 이 기분 온몸이 베었으면 하는 이 기분 그러면 저도 애들이 간호해주고 약 발라주고 다해 줄까요?.. 힛.......
9년 전
독자36
얼음왕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볼때마다 설렐수있져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세상에 다정이 가득하다 헿헤헤헤ㅔ렐 짱이다ㅜㅜㅠㅠ리리루우아응 우아 대리만족이랄까 후흐흐루흐ㅡㅎ 여튼 다음편도 기대하고 갈깨엽~~~
9년 전
독자38
좋습니다ㅠㅠㅠㅠㅠ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설렘보스든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쭈구리!!쭉후리!!!!!예옇ㅎㅎㅎㅎㅎㅎ ㅇ 애드류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ㅠ 심자유ㅠㅠㅠㅠㅠㅠㅠ제 심장 어디갔나여ㅠㅠ? 앗 우리 익흐조들이 훔쳐갔쟈나! 작가님 얼른 다음편 써주시지 않으면 속상해서 삐질테얏
9년 전
독자40
ㅇr......설레(기절)
9년 전
독자41
으엉으엉으으아어으어아유ㅠㅠㅠㅠ너무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세상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지니입니다!엄청 기다려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정 히리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괜차나여ㅠㅠㅠ오셨으니꺼ㅠㅠㅠㅠ애들 콘서트 끝나서 맘 편해여ㅠㅠㅠㅠㅠㅠ나도 숙소가서 컵 깨고 싶.....아니에여....제가 깨면 경찰아저씨들이 수갑들고 튀어오시겠죠..?
9년 전
독자43
모카입니다.
왕ㅋㅋㅋㅋㅋ이런ㅋㅋ설렘포인트 대박대박ㅋㅋㅋㅋ이런ㅠㅠㅠㅠ 진짜ㅠㅠ애들 너무 다정한거아니에요ㅠㅠㅠ 백현이ㅠㅠㅠ 세훈이와의 통화에서 얼음완댜말하지말라니까ㅠㅠㅠ눔짓허고 안말하고ㅠㅠ찬열이 도와준다구럴때도ㅠㅠ심쿵 어니ㅠㅠㅠ종대의 다정함이 라스트팡인줄알았더니ㅠㅠㅠ 진짜 마지막으로ㅠㅠ찬열이가ㅠㅠ쿤폭탄터트리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44
대박 완전 친동생처럼 대해준다 ㅠㅠㅠㅠㅠ 조으다!!!!
9년 전
독자45
완전설렘...... 내 심장폭행당햇어ㅠㅠㅠㅠㅠㅠㅠ 종대야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헐 진짜 완전 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 짱설레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리다수호앓이에요!!!!!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렇게 다들 다정다정한거니ㅠㅠㅠㅠㅠ이건 심장 폭행 수준을 넘어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장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난도질 당했어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진짜 꿀ㅠㅠㅠㅠㅠ다음 편에서 얼음완댜님도 보고 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재미져 재미져♡♡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작가님 글 엄청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엽다
9년 전
독자49
콩떡이어요!
얼음완댜님 전화는 데이트 신청이 아니었군요. 헤헿ㅎ 휴가 얻어서 나갔으면서도 음성으로 안부를 전해주다니...비록 그 안부가 밥 많이 먹여서 보내라는 거지만...^^
말하지 않아도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만... 역시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난 흡입력이로군요. 전 저번 화에 쑥스러워서 한 그릇만 먹은 줄 알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그릇째 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에이 엑소의 한 그릇과 저의 한 그릇 기준이 다른 거겠죠. 남자들은 밥 먹을 때 내숭 부리는 거 싫어한다면서요?
엄마의 마음으로 흐뭇하게...바라봐줬으면 좋겠다만 그렇게 대단하다는 눈빛은 좀 치워주겠니...? 그래서 후식은 언제 나온다고? 너무 늦게 나오는 거 아니니?
그쳐 이렇게 무난하게 집에 돌아가면 제가 아니죠. 설거지가 흠...하...저 잠깐 설거지 상상했다가 어......음..........어........그릇이...몇 개....ㅎ
컵은ㅠㅠㅠㅠㅠㅠㅠ아 미안하다ㅠㅠㅠㅠㅠ저거 조공 들어온 거 일수도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ㅠㅠㅠㅠㅠ내가 사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
맨손으로 집은 것도ㅠㅠㅠㅠㅠㅠ정신 없으면 저럴 수 있죠ㅠㅠㅠㅠ내가 지금 누구 컵을 깨뜨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ㅎ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그치지 않고ㅠㅠㅠㅠ아 손 진짜 아프겠다...ㅠㅠㅠㅠ저도 맨날 만지는 게 문제집이다 보니까 엄지에 매삼비 종이로 베이고 검지에 수특으로 베이고ㅠㅠㅠㅠ
그렇게 자잘하게 다쳐도 아픈데 손 전체가 다 것도 손 바닥이 다ㅠㅠㅠㅠㅠ아 이제 급식판도 못 쥔다 나는ㅠㅠㅠㅠ손 비누로 씻는 날엔 끝장이겠네요 으아ㅠㅜㅠㅠㅠㅠ
한 편으론 살짝 소름 돋았던게, 약간 스킨십에 비상한 머리가 있어서 일부러 손바닥 다치게 하고 그런...왜, 손바닥에 감각이 제일 많지 않나요?
눈 감고 손가락으로 슥슥 쓸어보면 오오오...이거 상황만 조성되면 충분히 야한 제스처 아닌가요...ㅎ?ㅎㅎㅎㅎ노렸어 역시 작가님 대단해요 한 수 배워갑니닿ㅎㅎㅎㅎ
내가 곰이라 다행이에요. 진짜 현실 나처럼 속이 시커먼 사람이었으면 이상하게 얼굴 빨개질 수도 있을텐데..ㅎㅎㅎㅎ작가님은 곰인가요 이런 생각 나만 했나요ㅎㅎㅎ
또 만약에 더 이상 만날 상황이 안 만들어지면 컵 사준다는 핑계로 다시 만날 수도 있는 거잖아요. 현실에 적용하면 오오오...나중에 커서 해볼게요 ㅎ힣

놀랬죠! 아직 수요일인데 와서 놀랬죠! 콩떡이 보여서 놀랬죠! 고삼이 아프다고 조퇴하고 그러면 안되는데ㅠㅠㅠ생리통이 사람의 한계치를 넘어서는 그런...하...저 여자인 거 좋은데 이럴 때는 참 싫기도 하고, 것도 오늘 비왔거든요ㅠㅠㅠㅠ낑낑대면서 집에 오는데 우산이 쓸모가 없을 정도로 비바람이 강하게...ㅎ 하늘아 나랑 싸우자...ㅎ
그런 연유로! 인티를 뙇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뙇! 이렇게 댓글을 뙇! 설렘사를 뙇! 흠ㅠㅠㅠㅠ마지막 사담에ㅠㅠㅠㅠ허리...ㅠ아 차라리 컴백하지 말고 쉬었으면 좋겠는 마음이 드는 건 ㅠㅠㅠㅠㅠ 되도록 건강이 우선인 쪽으로 선택을 내렸으면 좋겠네요. 쉬어도 되는데, 9명이 있는데ㅠㅠㅠ

9년 전
독자51
여튼 작가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아직 감기 바이러스들이 주변에 도사리고 있으니까요ㅠㅠㅠㅠ손 꼭꼭 씻으시고ㅠㅠㅠㅠ무리하지 말고 나처럼 아프면 쉬어요!! 많이 먹구요. 전 많이 먹으니까 걱정마세요. 그럼 다음에 또 봐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님!!!!!!! 저는 콩떡님 주말에 오실 줄 알았는데 이렇게 뙇!!!!!!! 계시면 제가 좋아요, 안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ㅁ마미소..흫..헿... 근데 수요일에 아파가지구 조퇴한거예요ㅠㅠㅠㅠㅠ? 안되는데ㅠㅠㅠㅠㅠ 아프지 마세요.. 맴찢... 우럭.. 저도 대자연의 날이 올 때마다 세상을 뿌시고 싶고 막ㅠㅠㅠ 아 맞아 저희 지역도 수요일에 비가 엄청 쏟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ㅂㄷㅂㄷ.. 비바람이 제일 싫다만ㅎ.. 강렬하게 불어주셨죠^^! 워후~
그리구 종인이 허리는 진짜 너무 맘아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면 안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떡님도 제 걱정 마시구 몸 잘 챙기시고!!! 아프면 안돼요 8ㅅ8 알겠져..?! ♡ 그리구 막 문제집 만지다가 손 베이지도 말구ㅠㅠㅠㅠㅠㅠ 그거 진짜 아프자나여... 속상해 맴찢..큐ㅠ..

9년 전
독자50
초록이 입니다~~!!!!!!! 얼음왕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들켜버렸네요ㅋㅋㅋㅋ근데 진짜 엄청 다정한거 아니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진짜 여동생바보 같은 느낌이랄까?ㅜㅜㅠㅠㅠㅠ 심장아 나대지말자ㅋㅋㅋ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헐..찬열이ㅠㅠㅠㅠㅠ너무다정해ㅠㅠㅠㅠㅠ엉엉내심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한참 쓰차였어서 하마터면 댓글 ㅇ아니달고 나갈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55
밤팅이에요ㅎㅎㅎㅎ 셀렘...죽은자는 말이 없다는데!!!!! 저는 죽었어도 할말은 다할껍니다!!!!!!!! 자녀라....자녀라....밍소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변백현 닌 아니여 나쁜놈 팬이나 놀리고말야 그리고 죵대ㅠㅠㅠㅠㅠ녀숵...애들 (변백현빼고)왜이리 달달해ㅜㅠㅠㅠㅠ백현아 좀배워ㅠㅜㅠㅜㅜ장난만아니면 너도 최고의 남자란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랑해 다드루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와...엑소한테 둘러싸여서 치료를 받다니!!!!거기다가 찬열이가 직접 후시딘을 발라즈고 종대가 직접 밴드를 붙여주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57
딸기에요!!저라도저런상황이였으면설레서쥬금....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컵깨뜨럈는데 애들행동진심 하나같이 다 설렘.......아진짜 김종대랑 박찬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오마이갓뜨!!!!!!!!!!!!!!!!!!!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진ㅁ자 재밌어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어잌후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나징ㅠㅠㅠㅠㅠㅠ저일이실제로있었으면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베가입니당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자까님ㅠㅜㅜㅜ 보고싶었어요... 자습하다가이제집으로...ㅠ 이거보면서 힐링☆☆☆ 설마설마했는데 얼음완댜님...들켰군... 그나저나...다치는건싫지만...엑소한테 걱정받아보곺ㅠㅜㅜ

9년 전
독자62
알찬열매
작가님 저호흡곤란 대박 이그조 콘서트갔다왔는데 갔다오고나서 진짜 막 애들 남자로 보이고 진짜 막 팬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라 남자로좋아하고 그래보이는데...ㅋ 작가님 저 병원가라고 이번편 쓰신듯 레알 죵대 이짜나여..막 반창고 붙여주는거 그냥 남자사람이 저거 해주니도 설레는데 종대라뇨 찬열이가 설거지 도와주겠다고 달려오지를 않나 밥을 더먹으라고주지를 않나 저는 맨날 다치는 손을 그쪼금 다쳤다고 걱정을 해주지를 않나 이제 이그조 진심 그얼굴 그성격으로 걸어가기만해도 저 병원 실려갈듯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알찬열매님 안녕하세욥!!!!!!!!!!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의 후유증중에 하나일까요?... 제가 본의 아니게 알찬열매님 막 쓰러지라고 글을 막.. 8ㅅ8.. 헿.. 근데 진짜 반창고는 그냥 남자가 붙여줘도 설렌다는 거 공감이요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상대가 엑소야ㅠㅠ... 어레스트... 혼절..ㅎ..
9년 전
독자63
펄허허허허렇허허러러샤헐ㄹ!!!!!! 나도 설거지할수잇는데ㅠㅠㅠㅠㅠ 나도 손다칠스잇어 나도 너랑 같이 밥도 먹고 세훈이번호를 얼음 완댜님으오 저장할수잇어 그러니깐 나도 초대ㅍ해줄래~♡
9년 전
독자64
나도손베이면되니?????
9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티겠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보고싶었어요!!!!!!!!!!!!! 내가 인티를 하는 E.U!!!!!!!!!! 그건바로 작가님!!!!!!!!!!!
9년 전
독자67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이랑 종대랑 맘에든다! 얼음완댜어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겁나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희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어서 말이 끝까지 안나오는...
9년 전
독자68
오센불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김태희 언제까지우려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왕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얄미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손베이니까 다들 다정다정 ㅠㅠㅠㅠㅠ퓨ㅠㅍㅍ퓨ㅠㅠㅠㅠㅠ짱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탠이에요 박찬열이 연고 발라주고 김종대가 밴드붙여주면 408번 더 다칠수있...... ㅠㅠㅠㅠㅠㅠ 후하후하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귀여워요 잘읽고갑니닷
9년 전
독자70
진짜 작가님 글 제 첫 빙의글 ㅠㅠㅠㅠ재밌어여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헐 대박 이거 너무 영광인데요?... (말을 잇지 못하는).. 감사해요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밥차녈이에여어어어어어어!!!!!꺄헣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ㅘ하하ㅘㅏㅎ 으아아ㅏㅇ아ㅠㅠㅜ니도빕먹고싳더....엑소ㅛㅜㄱㅅ숫ㄱ소에서 밥막고싶더아아아아아ㅏㅇㅠㅠㅠㅠㅠㅠㅠㅜ으햐허허헣허헣류ㅠㅜㅜㅜㅠ 손다치다니...난왜 깨진컵을 주워도 손이안다칠까요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나도찬열이 손잡고싳다아아아유ㅠㅠㅠㅠ나도오므라이스ㅠㅠㅠㅠㅠㅠ흐어어엉유ㅠㅜㅜ얼음완댜님 ㅠㅜㅜㅜㅜㅜㅜ어디놀러간거얔ㅋㅋ큐ㅠㅠ쟈밋어ㅠㅠ
9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설레옆ㅍㅍ퓨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아 잘있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설렜을 것 같네여 워후~ 그래서 이거 혹시 럽라 있나여? 없어도 좋고 있어도 좋을듯욬ㅋㅋㅋㅋㅋㅋ 없는건 없는데로 재밌고 있는건 있는데로 재미가 쏠쏠하니깐여 와 겁좋아 다시 볼게여 자까사마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체블님 안녕하세욥!!!!! 럽라는 저번에 제가 공지에서도 언급했듯이 없을 예정이예요!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XD ♡
9년 전
독자73
[시나몬]입니다!저도 콘ㅠㅠ서ㅠㅠㅠ트ㅠㅠㅠ가고싶었는데ㅠㅜㅡㅠㅠ거으 19금콘이었구만ㅠㅠㅠㅠ진짜 브이씨알도액희들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은근한섹시미에 춤이 교통정리하는아저씨같지만 엑소라서 천사가 길을안내해주는듯한ㅜㅠㅠ왜 안갔을까여ㅠㅠㅠㅠ왜!!!!!갔으면 인생콘이었을텐데왜때무네ㅠㅠ액흐들 다친건 마음아프지만ㅠㅠ다이쁘고 열심히해서 진짜 안간거 후회되네요ㅠㅠㅠ제친구는 스탠딩석에서 뭘 막 찍어오긴했는데 가까기는한데 누군지도모르겠곸ㅋㄱ함성만ㅋㅋㅋ그래도 갔어야만했었는데ㅠㅠ슬프네요ㅠㅠㅠ이그조는 또 왜이리친절해서 밥순이가 컵을깨먹어도 이렇게 친절하게시리ㅠㅠㅠㅠ심장폭행버뮤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밍쏘쿠
9년 전
독자77
흐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 민석이 복근보고.................아....................제가왜안갔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 컵깨뜨린 그 설정은 신의 한수인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오늘도 콘서트의 슬픔을 작가님의 글로 위로받고 있네요ㅠㅠㅠㅠㅠㅠ사진 한장한장그냥 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후니는 왜전화한거지,,../? 이제는 세훈이가 한 행동 하나하나 생각하게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밍서기오빠야......그렇게 막 걱정해주고 치워주고 하면 진짜 와...아니 오늘은 짤도 너무 적절하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한명한명 다설렌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설레고 그냥 막 심장이 벌렁벌렁...... 글 읽는동안 콘서트 까먹고 있을정도..ㅎ...ㅎ 암튼 좋다ㅜ구요 진짜 저런일은 엑소가 아니어도 좀 많이 설렜을것 같네요 저는 왜 이렇게 댓글이 두서가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밍쏘쿠님 안녕하세요!!!!!!! 제가 사실 초반에는 짤 첨부를 할 생각을 못했다가.. 요새는 짤 첨부를 안하면 허전할 정도로 하다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에 불을 켜고 짤을 찾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괜찮나요..? (수줍).. 댓글이 두서가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밍쏘쿠님 이즈 뭔들!!!!!!! 항상 댓글 감사해요♡ 재밌게 읽어줘서 고맙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매화마다 거의 헌강찾는 우리의 여줔ㅋㅋㅋㅋㅋㅋㅋ 진정햨ㅋㅋㅋ워워ㅋㅋㅋㅋㅋㅋㅋㅋ반창고붙여주다가 심장마비로 쓰러져 죽을지도 몰라여....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아 잘 있니....? 아 얼음완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어름완댜님 ㅜㅜㅜㅜ와서 호해주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오 어레스트!!!!!!!!!!심ㅇ장 파격!!!!!!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대ㅠㅠㅠㅠㅠㅠ도경수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ㅠㅠㅠㅜㅠㅠ변백혀뉴ㅠㅜㅜㅜㅠㅠ황자도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인걸?..설레죽어요..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ㅔ상아안녕.....이곤뭐엑소랑결혼햐ㅛ을땨보다 엑소만나는ㄱㅔ 더많을듯하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명불허전 김다정...털썩
9년 전
독자81
드디어 정주행완료여 1화부터...마이너스에요ㅠㅠㅠㅠ타옷돌리러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 그렇게뛰엉ㅎㅎ면 덕후 설레서 죽는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여기서 순자한테 전화오면웃길듯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ㅋ결국 들켜버려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너무 다정다정해서 같이 텐덕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혹시 암호닉 지금도 받으시나요!!!!!!!!!!!!!!!!! 그렇다면!!!!!!!!!!!!!!!!! [스젤찡]으로 암호닉 부탁드려요!!!!!!!!!!!!!!!!! 어레스트 어레스트 두근두근 설렘퍽팔★ 아 자녈아 막 그렇게 쳐다보면서 말하면 심장 터잖아효...! 종대야 아 주여 진짜 오벌도쓰라며!!!!!!!!!!! 근데 이렇게 설렘을 폭탄 급으로 심장에 날렸다니 내가 설레 안 설레?!!!!!!!!!!!!!!!!!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감사드려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완전 이런 격한 반응에 좋아죽는 거 어떻게 아시고..♡
9년 전
독자84
뀨우 입니다 정말 설레 죽을듯 걱정스럽게 쳐다보다니 약을 발라주다니 데일밴들를 ....으헉 덕후 죽습니다 설레서 죽을거 같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되요 ! 매번 항상!
9년 전
독자85
고구마
9년 전
독자86
아 정말.. 여주..정말 성공한 덕후..아닙니까..진짜 제가 저렇게 피흘리고 막...약발라주고 저렇게 나를 바라봐주신다면..정말................응급실.행......119번호가뭐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9죻ㅎㅎㅎㅎㅎㅎㅎㅎㅎ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짱설ㄹ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와 입에 주먹넣고 봣다...........내가 저 상황이였으면....ㅎㅎㅎㅎㅎㅎㅎㅎ얼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으로인한 돌연사
9년 전
독자88
얼음왕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수만 있다면 손까짓거....
9년 전
독자89
더럽 더럽 더럽!!!!!!!!! 부ㅔ붸 더럽입니다아앙!!!!!!! 이게뭐라무ㅜㅜㅜ 이게 뭐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냐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설렘사로ㅠㅠㅠㅠㅠㅠㅠ 죽으라는 뭐 그런건가여여!!!!!! 뭐야!!!! 뭐냐고 왜.이.렇.게.씹.덕.이.실.까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얼음완댜님 한테 뭐라그러지 마셈 비글즈ㅠㅠㅠ thㅔ후니는 어름완댜니깐.. ☆★ 정말 뜬끔 없지만 작가님 저 오무라이스 맛은 어떨까요?? 얼마나 맛있을까여!!!!!!! 대리만족이 아니라 진짜로 먹고싶다고!!!!!!!! 나는 경뚜가 해준 오무라이쑤 머꼬 시포요!!!!!!!!!!!!!!!! (뭐래..) 우리 세훈이도 휴가중에 안부전화도 해주고ㅠㅠ 여주를 이렇게 챙겨주다니 그냥 결혼해 결혼하라고.. 아니야 결혼은 민석이랑.. 아니다 종대도 괜찮고.. 아니다 경수도.. (중얼중얼) 그러고 보니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ㅠㅠㅠ 오늘 그냥 설렘사로 눈물마뉴ㅠㅠ 어레스트!!! 김간호사를 불러줘어어!!!! 어디가쏘 김간!! 긴급환자가 지금 심장을 부여잡고 못일어나고 있는데!!!! 그리고 찬열이 짤 왜이렇게 설레나여ㅠㅠㅠ 총총총 뛰어오는데 무슨 .. (심쿵) (비속어) (누움) 맞다!! 종대야 ㅠㅠ 종대멋쪄 아니다 타오도 머싯쳐!! 찬열이도!! 밍..밍소쿠돟!!! (횡설수설) 진짜 자기전에 마지막으로 컴퓨터 뙇 켰는데 작가님이 연재를!! 연.재!!!! 내적댄스를 잠시 멈추며 진짜 설렘사로 오늘 죽게할 예정이에요? 어쩔꺼에여유ㅠㅠㅠ 오늘 비도 많이 와서 꿀꿀했는데 극뽁~!!!!!!!!!!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영!!!!!!! 늘 그렇듯 더럽더럽 작가님 더럽 내가 워더해 가니까 망태기 준비해두세여 ♡ ㅎㅏ 뚜 뿅뿅 ♡
9년 전
독자90
GIF
이 짤의 제목는 여주의 손가락을 보고 아프겠다 하는 찬열이!!!

9년 전
독자91
GIF
이 짤의 제목은 얼음완댜님 놀리는 부천프린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붸붸님 하이하이!!!!!!!!!!!!! 방가방가!!!!!!! 이번 화 포인트는 설레쥬금-☆ 이었는데 독자분들 반응을 보니 큐울~~~ 성공한 것 같아서 기분이 매우 조화요..♡ 아 정말 원래 이런 거 티내는 사람 아닌데 (쑥스)(부끄).. 다들 너무 재밌게 읽어주셔서 제가 다 얼굴이 화끈ㅠㅠㅠㅠㅠㅠ 거리쟈나ㅠㅠㅠㅠㅠㅠ 오므라이스 맛은 아마.. 세상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한 맛..?.. 먹고 싶다.. 진심으로..ㅎ.. 아니 그나저나 결혼은 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붸붸님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럽님 지금쯤 주무시고 계시려나?!!! 굿밤 되시고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욥 'ㅅ' ♡ 짤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 백퍼네욬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ㅌ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심장이 아파요!!!!/심장이!!!ㅕㅕ !@
9년 전
독자94
핑쿠핑쿠
하...대박사건ㅜㅜㅜㅜㅜㅜㅜㅜ애들아 진짜ㅜㅜㅜ잘생기거나 잘나거나 자상하거나 다 하나만 하란말이다!!!!!ㅜㅜㅜㅜ너네 때문에 내 심장...으헣!!!!ㅜㅜㅜㅜ죽겠다 죽겠어ㅜㅜㅜㅜㅜ애들아 진심ㅜㅜㅜ사랑한다ㅜㅜㅜㅜㅜ요즘 글 읽으면서 망상만 늘어서요...허허ㅜㅜㅜㅜ세훈이랑 막...좀ㅋㅋㅋ최애가 세훈이인 저에게는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고 너무 좋아요!!!!!!!ㅜㅜㅜㅜ세훈아!!!얼음왕댜님!!!!밥 많이 먹을 수 있는데ㅜㅜ나도 숙소로 불러줘!!!!ㅜㅜㅜ

9년 전
독자95
lobo12에요!!! ...하...얼음완댜님....ㅋㅋㅋㅋㅋ 진짜 백현이...부들부들 진짜 얄밉얄밉
그 와중에 종대야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 감덩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 손 다쳣는뎅 나도나도나도 약발라줘ㅜㅜ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제 망상증은 날이 갈수록 더해지고있네여...☆ 아나도 저런생활해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도른사람
9년 전
독자100
스엠.... 미치셧...... 내..통장...을... 거두어가... 엑...소...... 종인...... 티..져.......(다잉메세지) ㅇ)-( ...... (죽은자는 말이없다)(싸늘) 워!!!!!!!!!!!!!!!!!!!!!! 이!!!!!!!!!!엑스!!!!!!!!!!!!!!오!!!!!!!!!!!!!!! 엑소오오오오ㅇㅇ로로옥!!!!!!!!!!!!!!!(게거품)(혈압상승) 아 엑소님들.. 저좀 살려주세요.. 작가님.. 저좀..살려주세요....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읍니다..하핫....(희미한 미소) 지금 제 기분을 표현하자면 스엠 칮아가서 옷 찢고 춤이라도 추고싶습니다. 제가 뉴스에 나온다면 아는척 해주세요 (찡긋) 아정말 저의 외길 덕후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지금보다 더 미칠자신 있습니다. 패신저키트를 안산 제 자신을 도저히 용서 할수가 없군요.. 후.... 작가님은 살아계신가요...? 아 정말 이번에 스엠작정했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오늘도 너무 재미있게 잘 읽었읍니다. 얼음왕자라며 깐족거리는 저 어린 중생들이여 후회할일 만들지 말고 가만히 있게나... 그나저나 저 학교가야하는데 티저땜에.. 튓터... 하핫 일생생활 다들 비켜달라구웃~? 헤헷! 내 성적 미안! 엄마 미안! 공부는 내일부터! 내년부터! 수능은 당일치기! 공부는 다음생에! 엑소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제가 오늘은 티져가 나와서 아주 쬬금 흥분을해서 이렇지만다음부턴 차분한 감상평 남길게요 진짜 엑소 감사합니다(큰절) 그리구 찬녈아.. 나두.... 약.. 발라줄래..? (뺨을맞는다)(굴하지않는다) 내가 심장폭행을 당해서 멍이좀 들었는데(머쓱) 약좀 발라줄래?(코쓱)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도른사람님 안녕하세요!!! 맞아!!!!!!!!!!!!!!!!! 그러고 보니 티저!!!!!!!!!!!!!!!! 제가 시간이 안 나서 오늘에서야 종인이, 타오 티저를 모두 확인했는데 사스가 스엠이라는 생각밖에... 해석도 너무 소름돋고.. 이거 뭐죠.. 이번에 통장에 빨대 제대로 꼽겠는데요?.. 암울하지만 내 통장은 엑소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한거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그럼 차분하게 다음 티저도 기다리고 엘베썰도 기다릴까요 'ㅅ' ?! ㅎ.. 물론 티저 나오는 순간 차분은 날아가겠져..?☆.. 아무튼 다음 티저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아작가님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글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 매일마다 오셨으면 좋겟어요.... 나레기년의 바램이에요><
9년 전
독자101
오랜만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우리애들사람너무설레게하네여ㅠㅠㅠ라후흐ㅡㅜㅜㅜㅜ진짜좋다
9년 전
독자102
아 이고참 작가님 너무 좋아서 암호닉 신청 안하려해고 안할쑤가엄써요....[짜요짜요]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 스크롤 아끼면서 내려왔어요ㅠㅠㅠㅠ진짜 꾸르잼!!! 너무 좋아요!!!!!!! 찬열아!!!!!!! 내 손도 잡아줘!!!!!!!!!!!!!!(오열)!!!!!!!!!!!!!!!!!!!!!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03
포도가시에요!! 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컵신경쓰지말래ㅠㅠㅠㅠㅠ 손잡아주고 치료해줘ㅠㅠㅠㅠㅠㅠㅠ 이히ㅠㅠㅠㅠㅠㅠㅠ왜케 다정해 진짜 ㅠㅠㅠ 겁나 설레개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시동이에요 아 잠시만 ...의사를 불러줘 그러니까 내말은 엑소 엑소 !!!!!!!!!불러달라고ㅓ1!!!!!나아아아!!!!!!!!!!!!!!!!세시ㅏㅇㅇ[!!!!!!!!!!!!!!!!!!!!!!!!!!아어앙러님 ㅓㅠㅠㅠㅠㅠㅠㅠ하 세상에 아 잠시만 나 손다치고오면 엑소가 치료해줘여..? 내 심장 누가 치료해줘 제발 커흨 ..ㅈ.ㅣ금 티저의 여운이 가시지 않앗는두ㅡㅔ ㅁ니11!! 아니 ㄴㅁㅇ라ㅓㅊ 모ㅟㅏㅍ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징챠!!!!!!!!!!!내가 다 설레차나!!!!!!!!!!!111111111111
9년 전
독자105
ㅠㅜㅠㅠㅠㅠㅠㅠㅠ이럴줄알아써!!ㅠㅠㅠㅠㅠㅠ조심하지ㅜㅜ다치구ㅜㅜㅜㅜ 그래두 다정한 애들 볼수있어 조탕..
9년 전
독자106
부럽다!!!!!! 나도 손 베였는데!!!! 치료해주세요 이그조!!!!! 오므라이스 다섯 그릇도 먹을 수 있는디!!!!
9년 전
독자107
와.......진짜 마지막에 핵설레뮤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컵커커큐큐ㅠㅠㅠㅠㅠ큐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작가님 새벽다섯시반부터 정주행했는데 어쩜 꿀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아너무기대되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겡요♡
9년 전
독자110
인티들어오자마자보러왓어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다들다정한지......ㅠㅠㅠㅠㅠ 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 정말숙소의접시라도되고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9.146
하프하프입니다!진짜 오랜만인것 같아요ㅋㅋ 조금 전에도 오셨는뎈 근데 애기들 저렇게 심장 어레스트하게 냅둬도 되요?!
9년 전
독자111
엑소깹송사랑!!! 헐!!!!!!!!!!!!세상에 ㅠㅠㅠㅠ너무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하늘나라에 제 집하나 사두면 되는건가요? 지금당장 들어가야 할거같은데요 ㅠ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진짜 심장 폭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그냥 남사친이여도 설레겠구먼 무려 엑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 ㅠㅠㅠ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4.13
작가님 워더입니다!!
다정다정 합니다만?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12
우오어어어어어엉 부럽다부러워..설렘사 끄악
9년 전
독자114
어ㅣ......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컵 깨뜨리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응 사랑해...이번생은 행복했어..
9년 전
독자1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게 마지막인사르류ㅠㅋㅋㅋㅌㅋ
9년 전
독자118
워메....수니 심장 바스라규ㅠㅠㅠㅠ둘이서 쌍으로 치료해주고ㅠㅠㅠ진짜 재밋어용 ㅠㅠ
9년 전
독자119
큥찐됴찐이에요:)
얼음완댜님나올때부터 저 진짜 뽱뽱 터지면서 봤어욬ㅋㅋㅋㅋㅋ어떻게 짤까지 딱 들어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자까님 사랑해요♥︎♥︎너어어어엉어ㅓ무 좋아요ㅠㅠㅠ 엄청 웃으면서 보다가 설거지한다고 했을때부터 뭔가 심상치않음을 느꼈다져..ㅎ기대를 져버리지않고 하나 깨뜨려주시고!! 멤버들 걱정하는 부분에서 심장어택ㄷㄷ 제대로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규ㅠㅠㅠ찬ㅠㅠㅠ여류ㅠㅠㅠㅠㅠㅠ약 발라주는데 그렇게 설렐일이야ㅠㅠ?~♡×412 얼음완댜님 전화왔을때 저 약간 기대했는데 완댜님 숙소로 누구보다 빠르게 돌아올줄알고!!! 그것은 저의 크나큰 착각 앙앙 하.. 아무튼 자까님 오늘도 덕분에 힐링힐링 엄청난 힐링을 하고 갑니다여ㅠㅠㅠ요즘 진짜 엘베썰 제삶의 낙이에여(+엑소티져해석하는거랑ㅎㅎ) 저는 자까님이 다음편을 가지고 오시는 그날까지 268282919번만 다시 읽고 있을게여...혹시나 저번처럼 내용을 잊어버리는일 없게 헿 그럼 자까님 앙녕!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큥찐됴찐님 안녕하thㅔ요!!!!!! 빵빵 터지면서 보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감사해요!!!!!!! 저도 사랑하쟈나!!!!!! 이번 화는 진짜 독자분들이 설레 쥬거버려써... 큨... 너무 감사하쟈나..? 아니 근데 혹시 몰라여! 정말 세후니가 뙇! 하고 박력있게 들어올ㅈ... 예.. 뭐..ㅎ.. 저도 큥찐됴찐님 덕에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삶의 낙이라니.. 너무 감사하고.. 제가 더!!! 더 열심히 쓸게요!!! 알럽!!!!!!!!♡
9년 전
독자120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케 설레는 글 써주시면 저란 수니는 설렘사하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ㅓㅠㅠㅠㅠㅠㅠㅠ 찬녈아 아프냐구.....? 너 때무네 심장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이번편도 역시 설레네여 ㅠㅠㅠㅜㅜㅜㅜ우ㅜ뤄루루러더우어ㅓㅇ욷우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 가여!!!!!
9년 전
독자122
메리미입니다!
와....... 저도 엑소 숙소에서 설거지하다가 컵 깨면 애들이 걱정하거 치료해 주나여?????? 는 내가 엑소 숙소를 못 들어간다ㅎ...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나도ㅠ오므라이스 먹거싶다궄ㅋㅋㅋㅋㅋ그래서 세훈이랑 여주랑 얘기하려하는데.왜 백현이가 스틸해가냐구~~~~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겁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슈듯슈듯이에요ㅠㅠㅠㅠ댜박 찬열아 그렇게 설레게해주시다니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죽어도 여한이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와..얘들이 걱정해주고 약발라주다니.. 나 심장어택이요... 설렘느끼고 갑니다..하..♥
9년 전
독자127
셀레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 재미있어요ㅠㅠ
9년 전
독자128
어머ㅠㅠㅠㅠㅠ애들이 걱정해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심장 꼭 부여잡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여주야 같이뜨자...심뎡어택 얼음완댜님의 냉종함이 피료해!!!!
9년 전
독자130
아니 어쩜..완전 설렘...진짜루...씸장아 왜 설레고 그러니..ㅠㅠ 가만히있어 제발...... 손하나 다쳤다고 걱정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죽어도 여한이없을듯...
9년 전
독자131
나됴....손베여떠....나도 약바르고 밴드붙여줘어ㅓ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
9년 전
독자132
이히히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박찬열 짤 미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이랑 합쳐져서 진짜 사람 어레스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찬여류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3.73
퓨어에요 겁나 기다렸어요 진짜... 하 근데 뭔가 내용이 더 적어진거같아서 아쉽네요...... 재미도 쪼~금 줄고...ㅠㅠㅠㅠㅠㅠㅠ 더 흥미진진한 뭐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럽라가 없어서 너무 진짜 너무아쉬운데ㅠㅠㅠㅠㅠ 잘봤어요!!, 상처받지않으셔야해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퓨어님 안녕하세요!!! 제가 답글도 빨리 못달아드리고ㅠㅠㅠ 항상 죄송해요. 그리고 퓨어님이 지적해주신 부분들에 더 신경 쓰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134
한명만 옆에 그러고 있어도 심장이쿵쾅쿵쾅난리날텐데 주변에서 삥둘러앉아서 내손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하면...........오마이갓........ㅎ
9년 전
독자135
이웃집여자! 오늘도역시 재미져요 결국 오므라이스는 3그릇클리엌ㅋㅋㅋ 얼음완댜님ㅋㅋㅋㅋ 그리고 다정터져ㅠㅠ 밴드붙여주는당시뉴ㅜ ㅜ
9년 전
독자136
아퀼라예요!!!!!!
아니 자기들이 저렇게 신경써주면 설래는 더쿠들의 마음을 모르는곤가..?ㅜㅜㅜㅜ이느낌 몰랑???

9년 전
독자137
와우.....훠우......예스......아싸......손잡아따.....아싸....!!!!!!!@@@@!!!!!!!! 너무재미써여ㅠㅠㅠㅜ사랑함다 작가님
9년 전
독자138
ㅋㅋㅋㅋ진짜여주속머음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픂오늘도심쿵허고갑니당
9년 전
독자139
아니ㅜㅠㅠㅠㅠㅠㅠ 왜케 다들 다정다정하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헐 내가 진심 설렘사 아니 이그조가 손을 치료 해준다니?????? 윽... 엌.... 아니....헠...
9년 전
독자142
자까님.. 혹시 우옆엑 대본 쓰다 오신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정말 비슷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의 현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참 설레고 좋구만여ㅇㅅㅇ 다 내꾸얌~~!~!~!!!~!~!!~!!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우옆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착잡하네요...
9년 전
독자143
11층입니다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이번편대박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하나발라주는데 왜설레는대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복받음진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아 백현이 놀리는것도 좋아여ㅜㅜㅜㅠㅜ 애들 완전 자상자상
9년 전
비회원76.102
연블리
하아나라아라아ㅏ아락ㄱ라ㅏ아락ㄹ앍ㄹ앍ㄹ알강람ㄱ 세상에 다정킹!!!!!!!!!!!!!!!!!!!!!!!!!!!!!!!!!!!%세상ㄴ에 다정ㅇ킹 다정보스킹 박찬열!!!!!!!!!!!!!!!워후!!!!!!!!!!!!!!!!!!!!!!!!!!!!!!!!!!!! 심쿵 간쿵 ㅈㅁ율뮨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셋앗세 진짜 작가님은 진짜 저를 망상킹으로 만들어주네요 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손이되고싶네옆ㅍㅍ퓨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감자합니다자까님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아 잘있으랰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저도 그럴것같습니다...찬열아....
9년 전
독자148
응라ㅣㅜㄱ서ㅏㄹ!!!!!!!!!!!!!!!!!!!!!!11완전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1입니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좋죠/.어레스트!!!!!!!으으알아!!!!!!!!!!!!!!!!!!1내심장!!!!!!!!!!!!!!!!!!!!!!!!!!!!!!감만히있으라코!!!!!!!!!!!!!!!!!! 콘서트이후 여파가 길죠 저도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아 현타랄까.. 이글을보니 좀더 망상의세계로 돌아와야할거같군여 한번더읽어야지 사란ㅇ해요 꿀잼
9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ㅠㅠ애들 겁나 다정킹!!!!!!!!!!!!!!설렘킹!!!!!!!!!!!!!!!!!미쳤군...
9년 전
독자150
으앙 쿠키에여!!!!!!!!!!!!!!! 대박대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사규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랑 사귀나요 진짜
9년 전
독자151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재밌당ㅎㅎㅎㅎㅎ
설레영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2
아...여주 심장 안녕하세요? 후... 진짜 안토지면 다행인 것같아요; 저라면 몇번이고 터졌을듯요ㅋㅋㅋㅋㅋ 어우ㅋㅋㅋㅋ 나라는 수니ㅋㅋㅎㅎㅎ 저도 답없는 덕후라 더 여주한테 공감가는 거같아욯ㅎㅎㅎ 헿ㅎㅎㅎ 좋은 건가ㅎㅎㅎ 아무튼 너무 재밌게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53
아아아ㅏ너뮤설레는거아닌가몰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오또케ㅠㅠㅠㅠ너무설레ㅠ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으아 ㅜㅠㅜㅠ진짜 설레 ㅜㅠㅜㅠ나도 선다치면 치료해주겠니..?ㅜㅠㅜㅜㅠㅜㅠ그랳게 각정도 해주면 다 좋고..ㅎㅎㅎ
9년 전
독자156
안녕하시요!!!!! 갑짱이에여!!!!!!!! 히히히히 아 진짜 엄덯게해요ㅠㅠㅠㅠㅠㅠ 여주 완전 부러워요ㅠㅠㅠㅠ 엑소는 저렇게 착하구 얼음완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엽다....♡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으큽 프큽 나 죽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여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요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얼음완댜 어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림거맄ㅋㅋㅋㅋㅋㅋ힘내 여주얔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달달해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고 상관쓰지말라고 했을때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러면 수니는 씹덕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빵이이요 그래!!!!!!!!나 먼저 갈게!!!!딘짜 왕설레서 미치겠다ㅏㅏㅏㅏㅏㅏ아아아아아아아ㅏ!!!!!!!!!!
9년 전
독자160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야 심장을 부여답고 진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어어으으어어어어ㅓ어 대박
9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그곳은 제 무덤인듯요ㅎ 그래서 그 아파트가 어디라구요..?
9년 전
독자162
좋은 세상이다
9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열아ㅠㅠㅜㅠㅜㅜㅠ나도 치료해줄래?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164
헐엑소가상처를치료해주다니무슨복이야저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아니 얘들ㅇ라!!!!!!!!!!!!!!!!!!!!!!!!!!!!!!!!!!!!!!!! 나 앓아 죽을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 설레게 해 안 r그랟 신곡땜에 씹덕사했는데
9년 전
독자166
이웃여신입니다!!
작가님 제가 너무 늦게 왔죠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ㅜ죄송해여 앞으로는 번개처럼 올게요!!왕다점함이 낭낭한 우리 베붸님ㅜㅜㅜ

9년 전
독자16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진짜 ㅠㅠㅠㅠㅠ다정ㅇ해ㅠㅠㅠㅠㅠㅠ설레죽는ㄷㅏ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진짜....박찬열..너란남자 ㅠㅠㅜ미우어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죽겠네요
9년 전
독자170
너네때매심장이아프다..
9년 전
독자171
아 심쿵...아...진짜...와...얼음완댜님도 그렇고....불꽃완댜...♥하.....으.....훠우....대박..으..와ㅏ......설레 듀금...
9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친것도 모르ㅡㄹ듯
9년 전
독자173
세상에....얼음완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ㅂ큥ㅋㅋㅋㅋㅋㅋ우컹ㅋ엌ㅋㅋㅋㅋㅋㅋ으엉어 다정해 ㅠㅠ
9년 전
독자174
햐 진짜 박찬열이 미모대박 와 심장이 선덕선덕하네요 아주그냥 미모로 살인할기세 으으라ㅏㄹㅇㄹ으럴ㅊㅌㅌ퓨ㅠㅠㅠ
9년 전
독자1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그깟 컵 백개는 주울 수 있어.. 나도 붙여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하 약에다가 반창고라니.. 아.. 세상은 정말 좋은 세상이였죠... 와... 부러워ㅠㅠ 끙ㅠㅠ 진짜 저렇게 다정 할 수갘ㅋㅋㅋㅋㅋㅋㅋ 부러움을 안고.. 다음화를 보러 가겠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178
다음생엔엑소집에서컵으로는태어나지말아야겠다....언제여주가날박살낼지몰라...
9년 전
독자179
또다시 밥차녈이에여 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하늦게도 와쪄..ㅎ???허허허ㅓㅎ
9년 전
독자180
워후!! 대박 핥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니는 설렘사로 죽습니당..ㅠ
9년 전
독자181
.............나도......여주이고싶다........컵은 내가 백개고 천개고 살테니까........나도 숙소로 쫌....
9년 전
독자182
아니백현이랑러브러브하라고 제발 ㅠㅠㅠㅠㅠㅠ놀리지말고사랑한다고하렴
9년 전
독자183
하 진짜 여주 전생에 무슨 큰 일을 했길래ㅡ.... 하 진짜 좋겠다
9년 전
독자184
와,,텐=ㄵ=덕..
9년 전
독자185
ㅡ...정말 여주처럼 엑소의 숙소에서 밥을 먹어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87
와ㅜㅠㅠㅠㅠ여주가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왜그렇게 다뎡완댜님들인고야..아니그래서너무좋다구요ㅠㅜㅜㅠㅜㅠ ㅠ
9년 전
독자189
하... 설레 쥬거진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더 엑소가 이웃해조라ㅠㅠㅠㅠㅠㅠㅛㅛㅠㅛㅛㅛㅛ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 진짜 글이 너무 찰져욬ㅋㅋㅋㅋㅋㅋㅏ실 밥 세그릇먹어도 배 안부른거 공감....이그조 넘 적게먹네여. 나약한...! 여주 넘 귀여운ㅠ ㅠㅠ 엑소옵빠들 넘 설레서 한강으로감미다ㅠㅠㅠㅠ총총ㅠㅍㅍ퓨ㅠ
9년 전
독자191
ㅡ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대박
9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심장 폭행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설거지ㅠㅠㅠㅠㅠ천번 만번 무한번 해줄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컵은 왜 깼어... 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사
9년 전
독자195
접시가 되고싶다고하니까 컵이 질투하고 자유낙하운동을 했나봅니다(답없)근데 막 종대가 내 등 밀고 찬열이가 손잡고 막 치료해주면..내손은 이미 녹아없어졌엉!!!!!!!!!!
9년 전
독자196
다들 다정다정 열매 먹어ㅆ나봐요ㅠㅠㅠㅠ하 짱부퓨ㅠ
9년 전
독자197
아........나도손......ㅡ나도....반팡고...나도약....죵대야나도반창고..차녈랑....
9년 전
독자198
하진ㅊㅏ심장나대지마ㅜㅡㅜㅜ
9년 전
독자199
여주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쳐다보면 진짜 심쿵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짱아프겠다..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와진짜심쿵 ㅠㅠㅠㅠ으아내들
9년 전
독자202
아진짜 ㅠㅠ 다들 너무 조아여 ㅠ
9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왕댜님 계속 생각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덕통사고.....ㅇ<<
9년 전
독자205
우리니니예요!헐ㅠㅠㅠㅠㅠㅠㅠ 다정터져ㅠㅠㅜㅡㅠㅠㅜㅠ 나도 설거지잘할수잇는데ㅠㅠㅠㅠㅠㅠㅠ 내손을 치료해주고잇데ㅠㅠㅜ 손치료받다 정신 나가것소ㅠ
9년 전
독자206
아세상에침나와...츄ㅠ릅츄뤱
8년 전
독자207
컵사달라는대로 사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ㅠㅠㅠㅠㅠ내손잡아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글읽다보니까 다치지않은손이 아려오는 느낌이드네요...ㅋㅋㅋㅋㅋ아 진짜 와 어쩜 저렇ㄱ ㅔ다들 다정할까요ㅠㅠㅠ아 진짜 보다가 쓰러질거같아요ㅋㅋㅋ요번 글도 잘읽었습니다ㅎㅎㅎ
8년 전
독자2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8년 전
독자210
세상에나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와 부러워진다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차녈이가 치료해준다니ㅜㅠㅜ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212
아........ 손 다친 사람이 부러워지는건 처음이야....
8년 전
독자213
저런상황이올수만잇다면내손따위....
8년 전
독자214
오마이갓 약이라뇨..손을잡다뇨?
8년 전
독자215
컵 세트로 사줄게ㅜ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7
나도 손이나 다쳐볼까...ㅎ!!!! 나도 반창고 붙여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다정한 어빠들 나 설렘사 시키려구,, 후,,, 손은 둘째치고 심장이 저려올 것 같아여... 세상 안녕...ㅁ7ㅁ8
8년 전
독자219
달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폭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세상에.................세상에나........세상에.....ㅈ
8년 전
독자221
와 진짜 어레스트 ㅠㅠㅠ클리어를 시젅해주세여 심장이 멎을거 같으니까ㅠㅠ
엑소 덕분에 명이 조금씩 줄어드는걸 느낌...!(다급)

8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설레서 쥬글지경..
8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정신 간다 갔어 와 내손잡 오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4
아 나도 다칠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오우
8년 전
독자225
하ㅠㅠㅠㅠㅠㅠ손을 잡아주시다니 엔젤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아허류ㅠㅠㅠㅠㅠㅠ애들완전 설레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우와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나도치료해주저주저줘주눚
8년 전
독자228
어머나세상에나ㅜㅠㅠㅜㅜㅜㅜ종대랑찬열이가치료를..핰..이덕후는죽었으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애들이 직접 치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0
어머나...하...상처를 치료해주는 찬열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헐 대박 ...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하...........작가님...............진짜 제 심장에 폭탄을 박제한 로켓을 내리꽂으시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아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침대에 누워서 파닥거렸어욬ㅋㅋㅋ너무설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다정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6
헐치료ㅠ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님으로놀림받는거따위ㅠㅠㅠㅠㅠㅠ애들이걱정해주고치료해주는데그게무슨상관이져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찬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덕후는 웁니다 울어요 니가 치료해준다면 아파도 참을께 찬열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8
내가 컵 다시 사줄께ㅠㅠㅠㅠㅠ 나도 손 잡아줲ㅍㅍㅍ
8년 전
독자239
세상에......약.......컵........손......엑소....엑소우.......킂.......세상에....진짜......어떻게....설렘사....쥬금.........성공적....엑소우....
8년 전
독자240
자까님 ㅠㅠㅠㅠㅠㅠ어떻게이렇게재미쓸쑤가!!!!!!끊을수가업쨔나여;ㅅ;
8년 전
독자241
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부엌에 있는 모든 유리를 깬다. 와장창문!!!!!!!!!!!!
8년 전
독자243
손이 베였는데 긴 처음인 경우txt.
8년 전
독자244
흐라ㅏ어어어어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그냥결혼하자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다필요없고 결혼이면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5
숙소 가정부로 들어가고싶다......
8년 전
독자246
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착해라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다정함보소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 정주행갑니다
8년 전
독자248
세상에 마상에 찬열아 나도 어늘 알바하다가 칼로 손가락 시원하게 썰었는데 반창고좀 붙여주련..? 하...
8년 전
독자249
ㅜㅜㅠㅠㅠㅠㅠㅠ아진짜 부럽다....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0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미친거시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나 너흴 위해서 컵 100개 깨뜨리고 다 만질수있어 나도 손 좀 잡아줘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얼음완댜님을 들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하 나도 찬열이가 손 치료 해줬음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 ㅠㅠㅠㅠ놀릴땐 언제고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더조음 ㅋㅋㅋㅋ잘읽엇습니더 작가님
8년 전
독자254
ㅠㅠㅠㅠ와 여주 너무 부럽다ㅠㅠㅠ 찬열이가 여주 손 치료도 해주고... 맴버들 하나깉이 여주 석정해주고ㅜㅠ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5
와우ㅠㅠㅠㅠ다치는것도 나쁘지만은 않은것같군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아 진짜ㅠㅠㅠ 나도 찬열이 손ㅠㅠ
8년 전
독자257
대박이ㅣ다 진짜 최소 지구구함
8년 전
독자258
취미가설거짘ㅋㅋㅋㅋㅋㅋㅋ아...으아아....보잘것없는 족발같은 내 손을 잡아주는 느낌..ㄹ후
8년 전
독자260
아...부럽다..부러워...없는피를짜내볼까..
8년 전
독자261
얼음완댜ㅋㅋㅋㅋㅋ 헐 근데 손이라니ㅜ늘 대박이다ㅠㅠ
8년 전
독자262
아겁나설레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263
으아ㅏㅏㅏㅏㅏ 사ㅠㅠㅠㅠㅠㅠㅠ나도..나도갈래 저기...
8년 전
독자26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더 다칠래ㅠㅠㅠㅠㅠ뿌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이그조 안 이웃...........

8년 전
독자265
세상아잘있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찬열이총총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6
오마이갓...손을..잡..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요ㅠㅠㅠㅠㅜㅜㅜㅜ중간에웃긴거도있고해서 정말지루할틈이없어요ㅠㅠㅠ이번에도너무잘보구갑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267
세상아 잘있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마이 찬뇨르....★그렇게 콩콩 뛰어오고 걱정해주면 열녀 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제 심장은 너덜너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제 망상은 끝을 달리고...
8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너무웃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와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찬열이가 손을잡고ㅠㅡㅠㅡㅜㅜ치료라니요ㅠㅡ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0
찬열아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치료를해주다니...부럽더ㅠㅠㅠ
8년 전
독자271
아어떻개햨ㅋㅋㅋㅋㅋ그냥웃기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왕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걸렷어ㅠㅠㅠㅠ뿌앸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은 수치플이 아니겟죠...?!
8년 전
독자272
어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서 죽을거같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3
와 뭐저리잘생김/.....할말 무...........
8년 전
독자274
아.. 아 아아.. 수니는 오늘부로 사망..했습니다.. ( 깨꼬닥 )
8년 전
독자275
ㅠㅠㅠㅠㅠㅠ롸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76
허흑....심장폭행....
8년 전
독자277
심장이ㅡ아파요
8년 전
독자278
네 전 여주는 신경안쓰고

우리열매군이들고있는 대일밴드랑 후시딘에빙의되어있었음돠

8년 전
독자279
아 진심 여주이고 싶다ㅠㅠㅠㅠ아 부러워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왉 진짜 여주 어떻게 살아있져??????????? 삐뽀삐뽀 소리 들리면서 바로 ㅇ<-< 요렇게 쓰러져야 할 상황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엑소랑 함ㄲㅔ라면 맨날 설거지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아니...심장이 아파ㅠㅠㅠㅠ그런 눈으로 막 치료해주고막ㅠㅠㅠ허으ㅠㅠ
8년 전
독자282
아아 다정킹들 겨론하자 ㅠㅠㅠㅠㅠㅠ애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ㅅ랑해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283
허우...이러시면 너무 설레자나
8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 다정한것들ㅜㅜㅠㅠㅠㅠ넘나비현실적이라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와 처음엔 그냥 얄밉더니 나중에 약발라줄때ㅠㅠㅠㅠㅠㅠㅠ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거지 도와줄까 하고 달려올때도 너무 귀욥ㅎㅎㅎ..
8년 전
독자286
대리설렘이 이런건가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헐...완전 설레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9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