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25272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내가 살면서 죽고 싶었던 적이 딱 세 번 있다.
한 번은 13살 때 수학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가던 중 갑작스러운 급똥신호에 대충 근처 공중화장실에서 해결했는데 그 어디에도 휴지가 없다는 걸 깨달았을 때였고,
한 번은 다들 알다시피 엘리베이터에서 의도치 않은 파워일코해제를 엑소 앞에서 했을 때였고,
나머지 한 번은










지금이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고팠으면 말을 하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배고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뭐라도 좀 사올까?"













타이밍 한 번 참으로 거지 같네요.
나는 내 추한 모습의 최고조인, 입에 뭘 집어처넣기 1초 전에 경수랑 눈이 마주쳤음.
그리고 하필 5명이서 농구를 하다가 잠깐 쉬는 타임이었는지 모르겠지만 농구 코트에 다들 뻗어 있을 때 경수가 기가 막힌 타이밍으로 말했고,
그 말을 냉큼 주워들은 5명은 농구 코트 바로 옆에 있는.. 후.. 내가 앉아 있는 벤치로 하나 둘씩 모여서 쪼개기 시작했음.
그 순간은 정말 드라마처럼 내 주위에 시간이 멈춘다는 느낌을 받았고 물론 나 또한 굳었음ㅎ 근데 경수는 왜 저렇게 쓸데없이 다정한 걸까.
차라리 저기 저 비글들처럼 쪼개기라도 하면 덜 민망할 텐데 지금 내 옆에 경수는 자꾸 자기가 사 올 테니, 뭘 먹고 싶냐고 물어봤음.








"......아니에요."







쪽팔려서 고개를 푹 숙이고 대답했는데, 옆에서 아니긴 뭘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 우쭈쭈, 배고팠어요? 거리는 비글즈 때문에 핵주먹이 날아갈 뻔 했음.
그나마 조금 덜 웃은 준면이가 고민을 하기 시작했고, 편의점이라도 가자고 했는데 아무래도 나는 같이 가는 게 신경 쓰여서 됐다고 했음.
손사래까지 휘휘 쳐가며 거절하고 있었는데














꼬르륵-



..............
........
.....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많이 배고파?"







........................

.....로그아웃 해주세요.

.........................

.........





설상가상으로 내 배에서 꼬르륵 소리까지 제대로 났고, 나는 모든 걸 놨음. 해탈했다는 소리ㅋ
땅으로 꺼지거나, 하늘로 솟거나 둘 중에 하나라도 간절히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저는 왜 애들 앞에서 멀쩡한 모습을 보여줄 수 없는 거죠. 왜 때문에?
나도!!!!! 시발!!!!!!!!! 예뻐 보이고!!!!!!! 존나 막!!!!!!!!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러고 싶은데!!!!!!!!!!!!!!!
왜 하필 이딴 모습만..........왜...........ㅎ.....















"..안되겠다. 치킨이라도 먹을래?"








.........!.........
............
내 귀가 고자가 아니라면, 지금 준멘이
치킨이라고....




ㅊ....ㅣ.......ㅋ....ㅣ.......ㄴ..........





치킨이라는 말에 절망적이게 고개를 숙이고 있던 내가 눈빛부터 바뀌며 준멘에게 시선이 고정됐고, 그 모습에 또 몇 명은 터지고...^^..ㅅ..ㅂ..

옆에 있던 경수가 휴대폰을 들어 보이고는 고개를 한번 끄덕이면서 나에게 눈짓으로 물어봤음. 시킬까?

인간은 본능의 동물이라 했던가, 거절할 수 없는 치느님의 성함을 듣고 수줍은 의심미를 띄우며 어쩔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살짝 끄덕였음.

어차피, 뭐. 시발. 엑소가 내 꼬르륵 소리도 들은 마당에 차라리 엑소가 사주는 치킨이나 먹어보게..... 아 존나 울고 싶다...








뼈 있는 건 불편할 것 같다며 닭강정을 두 마리 시키고, 젓가락도 많이 가져다 달라며 센스있게 주문을 마친 경수가 휴대폰을 다시 주머니에 쏘옥 집어넣었음.

내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난 게 그렇게 웃긴지 아직까지도 찬열, 백현, 세훈 이 세명은 쪼개고 있었고, 종인이는 치킨을 시켰다는 게 기분이 좋은지

싱글벙글 웃기만 하고 있었음. 뭔데 나는 이 상황에서도 종인이가 귀여운거지.

여기서 시간이 멈춘다면 충분히 납치할 의향ㅇㅇ 예스.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너넨 치킨 올 때까지 농구나 더 해."







경수 말을 들은 비글들이 그럼 다 같이 하자고 경수를 졸랐지만, 경수는 나를 한 번 쳐다보고는 됐다며 거절했음.

내심 내가 혼자 있었던 게 신경 쓰였나 봄.. 아... 진짜.. 경수 바짓가랑이 붙잡고 오열할 뻔..

존나 다들 날 보고 웃었는데, 경수는 나를 걱정했으뮤ㅠㅠㅠㅠㅠ 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젤멋 도경수ㅠㅠㅠㅠ





ㅎ 근데 사실 경수도 조금 쪼개긴 했음. 내가 다 봤어.





아무튼 5명은 치킨이 올 때까지 덜 끝난 게임을 마저 하기로 했고, 나랑 경수는 어색하게 앉아만 있었음.

걍 뭐..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해봤자 "많이 배고파?", ".....아뇨." 뿐이었지만...ㅋ....시발....

중간에 내가 살짝 나쁜 마음이 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기회에 경수 한 번 놀려보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 잘 못 해서 안 하는 거예요? 하고 조심스레 물어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당황스레 눈을 됴르륵 굴리더니 아니라곸ㅋㅋㅋㅋ자기는 농구를 잘한다며ㅋㅋㅋㅋ





나는 그 모습에 귀여워서 사망했다고 ㅇ<-<






어쨌든 그렇게 몇십 분 기다렸나? 우리가 기다리던 치킨이 도착했음!!!!!!!!

5명은 치킨 오토바이가 도착함과 동시에 송골송골 맺힌 땀방울을 닦으며 여기로 우르르 달려왔음.

경수는 자기가 계산을 하려고 했는지, 바지 뒷주머니에서 지갑을 꺼내 돈을 아저씨께 내밀었음.











"만 원 덜 주셨어요."





......?

순간 경수의 눈동자가 바쁘게 됴르륵 굴러가기 시작했음. 물론 옆에 있던 우리들도.








"ㄴ,네? 그럴 리가 없는데. 닭강정 두 마리 해서 삼만 사천원 맞죠."



"네. 맞는데, 지금 이만 사천원 주셨네요."







이 상황이 이해가 되기 시작한 비글들은 옆에서 빵 터지며 '아, 쟤 뭐하냐 진짜-' 하고 아우성을 보내기 시작했고,

준멘은 열심히 주머니를 뒤지고 있었음. 그건 막내들도 예외가 아니었음.

...물론 나도...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애들아, 돈 있어? 형, 돈 있어요?"







경수의 됴절부절한 물음에 준멘은 기다려봐, 하며 우리를 동그랗게 모았고 우리는 그 안에서 최대한 자기들 주머니를 다 털고 있었음.

아까는 너무 웃느라 정신이 없어서 몰랐는데, 지갑을 가져 온 사람이 경수 밖에 없었던 거임.

그나마 지갑 있던 경수도 돈 확인을 안해서 이만 사천원 뿐이었고.








..망한건가?..









"그러고 보니까 지갑을 안 가져왔는데, 다들 돈 있어? 나 주머니에 오천원 밖에 없어. 오천원 모아봐."

라며 준멘이 스타트를 끊었고, 우리는 오천원이 생겼음.



"나는 2000원 있다."

라며 백현이가 천원과 오백원짜리 두 개를 꺼냈고, 칠천원!



"난 한 푼도 없는데. 아니, 나는 농구만 할 줄 알았지. 지갑 놓고 왔어."

좋아하기도 잠시, 찬열이가 빈손을 내보였고.. 농구만 할 줄 알았지라는 말에는 내가 찔려서 고개를 숙였음. 존나 미안요..



"저도여."

라며 세훈이가 찬열이의 말에 동조했음. ㅎ..존나 미안합니다.. 내가 치킨.. 응..



"잠깐만, 나 이천원."

라며 급하게 종인이가 꾸깃한 천원짜리 두 장을 패딩 주머니에서 꺼냈음. 헐. 그렇게 되면 남은 돈은 천원.






"..그럼.."







...왜, 왜 다들 날 동시에 쳐다보는ㄷ... 아니, 이게 아니야. 치킨은 결국 나 때문에 시킨 건데 내가 당연히 돈을 내야 하는 거..

분명 이그조는 농구를 하러 온 거고, 그러니까 다들 지갑을 놓고 왔겠지. 맞아, 그게 맞는데......




...근데 어떡해.. 나는 지금 돈이 1도 없.......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







주머니를 양껏 뒤졌지만, 아까 남아있던 초코바 마저 빠져나가 버린 내 패딩 주머니는 그야말로 휑- 했음.




"쟤 없네, 없어."




주머니에 손을 꾸욱 넣고선 그대로 행동이 멈춘 나를 보고, 백현이가 내 정곡을 찔렀음. 그리고 쪼갬. 나만 보면 기승전쪼갬.

네.. 시발.. 뭐든지 항상 등신같은 내가 문제야.. 내가 문제였다코.................. 왜 하필 초코바를 처먹다가 들켜서.. 왜....





"얼른, 얼른."




우리 상황을 모르는 경수는 재촉만 해댔고, 우선 준면이가 급하게 모인 구천원을 경수에게 내밀었음.

경수는 오천원, 천원, 동전이 골고루 섞인 돈을 대충 쳐다보고는 아저씨에게 두 손으로 건넸음.

아저씨는 돈을 세어보더니, 역시나... 천 원이 모자라다며 다시 경수에게 말하셨고, 경수는 고개를 휙 돌려서 우리를 쳐다봤음. 뭐야?






그리고 우리는 일렬로 서서 고개를 양쪽으로 절레절레- 흔들었음.


돈-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이게 무슨 상황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탱이 없게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그 모습을 보더니 자기도 웃겼는지 그냥 피식하고 웃으시고는 천원은 깎아드리겠다고 자비를 베푸셨음.

우리는 헐. 헐. 거리면서 감사합니다- 하고 격하게 인사드렸고, 아저씨는 맛있게 먹으라며 끝까지 웃으시고 가셨음.

친절하신 아저씨가 아니었다면 우리는 지금쯤 천원 때문에 치킨을 포기했었을수도..







우리는 치킨을 받아 들고서 벤치 앞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치킨을 오픈시켰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헐. 와- 대박. 와, 무슨."






뭔데.. 열자마자 무섭게 흥분하며 달려드는 젓가락들을 멍하니 보고 있었음.

내 친구들이랑 먹을 때에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다들 치킨 처음 먹어 보는 사람처럼 미친 듯이 흡입했음. 특히 김종인.

먹는 거 하나는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그러고 보니까 내가 지금 엑소랑 치킨을 먹고 있는 거잖아?

그 생각이 딱 들자마자 치킨으로 향하던 젓가락질을 멈추고 손을 내렸음.





하 시발 핵떨려.......... 엄마.... 내가 엑소랑 치킨 먹어요.......... 순자야.... 나 엑소랑 치킨 먹는다고.................





"왜 안 먹어. 닭강정 별로야?"





가만히 있는 내가 신경 쓰였는지 준멘이 조심스레 물었음. 근데 경수를 비롯해서 4명이 나를 딱 쳐다봄.

...ㅎ.. 하긴, 아까 배고파서 초코바 먹다 걸린 애가, 치킨 소리에 눈빛부터 바뀌던 애가 닭강정이 별로라고 하면 그게 더 이상하죠. 맞아... 네..

어색하게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젓가락을 다시 들었는데,






"야, 니네가 너무.. 좀 천천히 먹어라. 애 하나도 못 먹잖아. 자기들이 더 신났어, 아주."





내 상태를 살피던 경수는 저렇게 말하면서 닭강정으로 돌진하는 젓가락들을 하나씩 쳐냈음.

......자상해..... 어레스트...... 아......... 내 심장에 불꽃싸닥션을 내리꽂은 경수님께서는 내 앞으로 닭강정을 조금 밀어주셨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맞아. 많이 먹어. 먹여줄까?"




컥-





"헐.. 들어가던 닭강정 다시 나오게 생겼다."



"아니야, 쟤 나 좋아해. 그치? 아, 얼른 아- 해."



"그렇게 따지면 우리 다 좋아하는 거지."











..? 뭐 이런 일차원적인 대화들이 다 있어....?

자꾸 나에게 닭강정을 먹여주겠다며 난동을 부리던 찬열이는 겨우 백현이가 말린 후에야 잠잠해졌음.

......백현이가 안 말렸다면 아마 난 찬열이를 향해 돌진했을거임. 마치 라잌 코뿔소..?

너네 앞이라서 겨우 마취 시킨 덕후의 본능을 그렇게 자꾸 콕콕 건드시면 곤란합니다만ㅋ..









"꼭 이렇게 있으니까 우리 엠티 온 것 같고 그런데, 게임 하고 싶지 않아?"



"동네 방네 엑소 왔어요- 하고 소문낼 일 있어?"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음, 그럼 할 것도 없는데 징어랑 좀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 건 어때. 나름 이웃인데."












....읭?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 인스티즈



...... '' ? 













사담


안녕하세요! 너주에요 'ㅅ' !!!!!!

설 끝나고 오겠다던 약속 지키러 날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무려 글잡 포인트 무료라면서요?

그래서 더 급하게 온 점도 없지 않아 있어요.. 쿸....

그래서 노잼이더라도 살짝 눈 감아 주시긔..♡



독자분들 설은 잘 보내셨나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셨죠?

저는 갈비를 너무 집어먹어서 뎅굴뎅굴 굴러다녀요...ㅋ..

하필 엄마가 갈비를 내가 제일 좋아하는 등갈비로 만들어놨어.. 엄마 미워.. 내가 다 먹었잖아요......... 후....

독자 여러분들은 저처럼 많이 먹고 나서 후회하지 않으셨으면..☆..ㅎ..



저는! 그럼!!!! 다음에 또!!! 여러분들 보러!!!! 오겠습니다!

사실 제가 좀 마음이 급해여. 이제 구독료 없이 볼 수 있는 시간도 얼마 안 남았는데

제가 사담나부랭이 적느라 독자분들이 많이 못 보실까 봐.. 저는 이만 뿅!!!!!








암호닉 (=워더시떼)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5  323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코바에여!
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치킨더쿠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ㅠㅠㅠㅠ
작가님신알신뜨자마자달려왔네요'너의'보자마자걍들어왔어요!!ㅠㅠㅠㅠ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
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왜저렇게다정한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와타시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여주도그렇고 엑소도그렇고 다들너무귀여운거가타옄ㅋㅋㅋㅋㅋㅋㅋㅋ돈모으기ㅋㅋㅋㅋㅋㅋ자까님글너무찰져여....♥그나저나닭강정먹고싶다..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느아ㅠㅠㅠㅠ초코바님ㅠㅠㅠㅠㅠ '너의' 보자마자 달려왔다니... 나 우럭... 좋아서 우럭....후.. 댓글로 이렇게 사람 심장 폭행하시면 곤란합니다만'ㅅ'..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하..ㅋ...또...ㅋ.....독자2...ㅋ...또...!...........핫백이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ㅏ앙도경수!!!!!!!!!!!!!!!!!도경수1!!!!!!!!!!!!!도!!!!!!!!!!!!!!!!!도오오오!!!!!!!!!!!!!경수!!!!!!!!!!!!!!!!!!!!경!!!!!!!!!수!!!!!!!!!!!!!!도경수!!!!!!!!!!!!!!!!!!!!!!!!!!!!!!!!!!!!!!!!우으으어어ㅓ어어어어어ㅓㅇ!!!!!!!!!!!!!!!!!!!!!!!!!!!!!!!!!!!!!!..젓가락쳐내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억...........심장에 무리와..진짜루...무표정으로젓가락쳐내는거 머리속에서 영상지원된다마랴...으응...으으으ㅇ..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됴다정..됴다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엉ㅇ어ㅓ어엉대박이다..조아..완전됴아...♥그리고 변백현..너..너어...너주님..너어..자꾸 변백현이 대사에 여주이름 넣으면~?어어~~?...나 자꾸 내이름나와서 막 심쿵하고 그래여?...심장이 바닥으로 뚝-떨어져여?...으흫...흐흐ㅡ흫ㅎ....겁나조타...크....백현이가 진짜 내이름 불러줬으면..내이름진짜 흔한데...크ㅡㅋ.ㅋ..........하아...(애잔보스)아니그리고..이그조뭐한대요? 무슨..옆집소녀팬데려다가 누구를더좋아하네마네 저런대화해요? 겁나 귀엽게?...야..야야..다사랑해..다좋아해..다..내마음에..어서오세요야..야..야야...크..크크ㅡ....닭강정열마리도사줄수있는데..우리엑소...큽..(애잔보스2)
너주님 정말 설끝나자마자 오셨어염ㅎ나또이거읽고싶어하는거어찌알구~ㅎ 오늘 글잡무료날이라고 막 독방에서 주는거 결제 해놓고있었는데..신알신이뙇!!!!!!!!11...근데 결제만해놓고 읽은거 1도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애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너주님꺼는 글잡무룐지뭔지도모르겠고 일단 신알신울리자마자 달려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1등하나 했어요..내가..근데또..이렇게...2등..2등인생...ㅎ....저번에내가댓글흥분해서달ㅇ다가 암호닉을 안적어서!!!!너주님나못알아보구..그랫져..그쳐...그래..내가읽은글도몇개없구..읽어도 암호닉잘안만들구하니께...그러다보니..암호닉있는게 다른거 하나있는데..그거는..연재한지가진짜오래돼서..1년넘었나?..암튼, 암호닉을 가끔 까먹고 안적어도 그작가가 걍 나를 알아봐여..그니까..고삐풀린댓글은나밖에없거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그게습관이돼서 여기서도 암호닉다는걸까먹었었어여!!!!!!!...그만큼 여기도 편해지나봐여..힣..하긴..벌써25화야!!!!!!와!!!!!!!!!!!!!나는 한..11편?..부터?달렸던가요?...그래..아무튾ㅎㅎㅎ그래서!!!!!!!!!!오늘도!!!!!!!!!!!잘읽었따구여!!!!!!!!!!!!!근데!!!!!!!!

9년 전
독자26
모자랄일..이게다 ㅋㅋㅋ 때문이야..아니구로니까여, 너주님. 분량이 씅에 안차여. ...오늘은 급하게 오느라 그런걸꺼야...그렇겠쥐..마쟈..나는..더..길었으면..길었으면~♬....힣....아니뭐 자주만와주신다면 짧아도 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그러타구여...그냥 나는 더더많이 보고싶어서 그런거예여...내맘알지요...? 그러면..난이만...아..브금때문에 못나가겠어..씐나..ㅎ 그래도 안녕!이제!안녕!빠이!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저왔어요 핫백님 ^ㅎ^ !!!!!!!!!!!!!!!!!!!! 워훜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시작부터 경수를 앓으시는 스케일이 달라달라... 아 그리구 치환은 정말.. 사실 이 엘베썰에 독자분들의 이름이 마구마구 보일 수 있게ㅋㅋㅋㅋㅋ 대사마다 징어 이름을 넣고 싶지만!!!! ...제가 한 번 제 이름을 넣어봤는데 그거 진짜....... 제가 원래 그런 걸 싫어해서 그런지 참.. 오글....이었달까...(먼 산) 그래서 독자분들 중에서도 치를 떠시는 분이 계실까봐ㅋㅋㅋㅋㅋ최대한 이름 넣는 걸 자제하고 있어요. 쿸. 아 그리고ㅠㅠㅠㅠㅠ 제 글 뜨자마자 오셨다니 아나ㅠㅠㅠㅠㅠㅠㅠ 자꾸 이렇게 저.. 감동 주시면 내가 펑펑 우럭.......... 다음에는 핫백님이 꼭 1등 하시는 걸로!!!!!! 아, 그리고 저번화에서 솔직히 딱 댓글 길이나 말투 보고 어, 핫백님인가? 했는데 암호닉이 안 나와가지구ㅠㅠㅠㅠㅠㅠ끙ㅠㅠㅠㅠㅠ 다른 분이면 제가 괜히 죄송해질 것 같아서... 고민했었죠.. 후..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답니다, 예..헤헷.. 그리구 분량은 제가 정말 급하게 오느라 ;ㅅ; 그런 것도 있고.. 감질맛나게!!!! 뙇!!! 저런 곳에서 끊어줘야죠 (찡긋ㅎ) 울액희 마음 제가 다 알지여!!!♡ 그럼 저는 오늘도 핫백님 댓글 읽고 해피바이러스 얻어가용 'ㅅ' ♡
9년 전
독자3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외가에서 날마다 치킨.. 치킨에 술.. 치맥.. ㅋ...ㅋㅋ..ㅋ....
안녕 살들아 어서와 이렇게 많은 친구들은 처음이지?
아유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ㅋㅋㅋ됴다정ㅠㅠㅠㅠㅠ아구ㅠㅠㅠㅠ 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 1000원이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 다들ㅋㅋㅋ마지막에 모인시선잌ㅋㅋ징어에게 향하곸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앜ㅋㅋㅋㅋ돈모으느거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텐덕이다진짴ㅋㅋㅋ
9년 전
독자5
쌍수
9년 전
독자9
오예 일찍왔네옇!!!!!쨩쨩 닭강정..핡핰먹여주세훈...하트 즐거운 주말 되세요!!!!
9년 전
독자6
앜ㅋㅋㅋㅋㅋㅋㅋ 다들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오늘도잘봤어용 찡긋 ㅋ
9년 전
독자7
와 진짜 다들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제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8
1등놓쳤어!!!!!!!!어어어어!!!!!!!! 베가입니다...작가님..ㅎ 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약속지키시고...♥ 작가님 짤 매번볼때마다 너무 귀여운것같아요ㅋㅋㅋㅋㅋㄱ 오늘도 잘보고가요!!! 늘 재밌게 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원이 모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독자1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이제승슬진짜 친해질때가되었는데..왜 ㅇㅇ이는 드립을 속으로만칠까여 안타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대체 언제친해질까여 전 ㅈ빙의글로도 이그조와 친해질수없는건가요..(징무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독자1님 안녕하thㅔ요!!!!! 징어는 징어 나름대로 노력을 하는 거겠죠?! 겉으로 드립 치면 이그조가 도망갈까 싶은 걸까요?!!!!!
9년 전
독자127
작가님의 섬세함에....lo..v...e......난이미네게 중독....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쵸큼은친해뎠으면 하는 제 바램이에여 늘잘보고있습니다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연블리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가 제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여줔ㅋㅋㅋㅋㅋㅋ돈한푼도 없는게 마치 나같당'ㅅ'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하....닭강정먹고싶다......
9년 전
독자14
큥찐됴찐이에요:) 구정은 잘 보내셨나요 자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어떡해요 이런글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말로표현할수 없을 만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여주가 엑소랑 얼른 친해져서 드립을 마구마구 쏴버렸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덕분에 오늘 야식은 닭강정을 먹는걸로~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큥찐됴찐님 하이하이! 저도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댓글 너무너무 조화요!!!!!!!!!!!!!!!!!!!!!! 말로 표현이 안되쟈나!!!!!!!!!!!!!!!!!!!!!
전 저렇게 닭강정 사진까지 올려놓고 닭강정의 '닭'도 구경 못했어요ㅎ

9년 전
독자15
아돈모으는거짱귘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가 치킨얘기해서 카드를 꺼낼줄알았는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헐헐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봤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숰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리다수호앓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작가님 비유 한 번 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어레스트 어레스트!!!!!!진짜 제 심장에 불꽃싸닥션을 내리꽂네요 엑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체로 저렇게 다정다정하고 꾸욥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꺆뀪꾞예요! 돈모으는거 짱귘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읽다보면 이그조 친근한 동네오빠인데 현실에선 존재하지않는 그런 느낌이 너무좋아요...♡ 이번편에 경수너무 설렜어요 담펴ㅓㄴ으로 빨리 오셧ㅅ으면!
9년 전
독자19
아이패드에연!
9년 전
독자21
아오늘 역대급 귀여움ㅜㅜㅜㅜㅡㅜㅜㅜ끕...너무귀여워요 오늘도 애들 앓그갑니당..ㅜㅜ
9년 전
독자20
둥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최고로 귀여웠욬ㅋㅋㅋㅋㅋㅋㅋ돈 모자라서 모으는것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돜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돈 모으는거 진짜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핑쿠핑쿠
그래서 엑소가 사는 아파트는 어디인가요?저도 그옆집으로 이사가면 막 인사도 하고 병원도 데려다주고 학교도 데려다주고 그러다가 번호도 교환하고 그러겠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ㅋㅋㅋㅋ나랑도 치킨먹어 내가 다리 너 줄께ㅜㅜㅜㅜㅜㅜㄲㅋㅋㅋㅋ저도 설의ㅣ 너무 많이 먹어서 지금 굴러다녀요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이렇게 돼지인애는 처음봤다면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ㅎㅎㅎㅈㅎㅈㅎㅎ그런의미로 작가님 신고 나랑 혼인신고ㅎㅎㅎㅎ아ㅜㅜㅜ글을 왜이렇게 잘쓰세요ㅜㅜ저랑 같이 살아요ㅜㅜ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핑쿠핑쿠님 하이하이ㅎ ..ㅈ..제 나름대로 라임을 맞췄는데 역시 말아먹었네요(..) ㅎ 아무튼 혼인신고 그렇게 막 하신다고 제가 좋아하실 줄 알았다면
정말 오예인데요;ㅅ; 댓글을 왜 이렇게 이쁘게 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앜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내가 민망하고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다정한거보소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아ㅠㅠㅠㅠㅠㅠ텐덕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이번편은 계속 웃으면서 봤닼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재밌게보고가요
9년 전
독자27
슈듯슈듯이에요 윽..너네자꾸이럭게 덕심 폭팔하게하시면 내심댱 어레스트어레스트..그만해줘....그나저나 여주는 다좋아하겠지만 최애궁금하시다..(사실작가님최애가궁그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애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ㅜㅜ귀여운와중에 도경슈ㅜㅜㅜㅜㅜㅜ다정다정키우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
[지니]로 신청할께용!저 먹여줄까 다음에 차뇨리가 쟤 나 좋아해 했을때 그자리에서 조용히 일어나 만세삼창했습니다...ㅎ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세삼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짓말 안하고 댓글 읽고 현웃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솔직히 현웃 잘 안터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고구마
9년 전
독자30
나도 치킨 같이 먹을래 엑소양 같이 먹어줭 !!!!!!!!!!!!!!!!!!!!!!!!!!!!!!!!!! 나도 한강에서 ㅊ ㅣ킨시켜ㅓ서 천원 모자라자 !!!!!!!!!!!!!!!!!!!! ㅏ하하하하하하 !!!!!!!!!!!!!! (점점 미쳐감
9년 전
독자31
돈찾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샤크샤크에옄ㅋㅋㅌㅋ돈모으는거 왤케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망태기어딨니
9년 전
독자33
저 방금 암호닉신청한 [주간]입니당 뭐야뭐야 작가님~~저 24편이 최신글인줄알고 아쉬워하면서 댓글 단거였는데...
작가님이 답글 주신거 보고 25편이 있다는거 알았잖아용!ㅋㅋ 끄아 행복해♡
치킨을 먹기위해서 다들 주머니를 터는 모습이 짱짱 귀여워요ㅠㅠㅠㅠ으아 치킨먹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 잉?ㅋㅋㅋㅋ
아 그리고 초반에 종인이 웃는 짤 보고선 진짜 저 심장에 무리왔잖아요 하...사랑해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구 그러셨구나!!!! 아쉬워하면서 달았다니.. ㅠㅠ.. 끙.. 귀엽잖아여... 저도 사랑합니다. (진심x408)
9년 전
독자34
대책없닼ㅋㅋㅋㅋㅋㅋㅋ돈 확인도 안하고 강정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가 자 안베푸셨으면 큰일날뻔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귀엽고 진짜 다 귀여워요!
9년 전
독자35
뀨우 입니다 전편 이제서야보구 댓글달구 쪽지왔길래 확인해보니까 ㅜㅜ 다음편이 ㅜㅜㅜ 저 진짜 굳타이밍으로 인해 눈물이 ㅜㅜㅜ 다음편 기대기대하고 있구여 ㅜㅜ 요번편도 진짜 텐덕사 시키네여 ㅜㅜㅜㅜ
9년 전
독자36
난 찬성ㅎㅎㅎㅎㅎ 와 엑소와 치킨이라니 치킨이라니!!!!! 허헠 어레스트!!!!!!
9년 전
독자37
응앜ㅋㅋㅋㅋㅋ쭈구리예요! 변백현ㅋㅋㅋㅋㅋㅋ도경수 돈 모자라는거봨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준면이.... 사랑해...넌 내꺼야...후후...♥
9년 전
독자38
바수니에요!!!!!!!!!!!와!!!!!!!!!!!게임한대!!!!!!!!!박찬열이 먹여..먹여줘ㅠㅠㅠㅠㅠ도경수때문에설렘사하겟어여...
9년 전
독자39
밤팅이에욬ㅋㅋㅋㅋ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 미리 계산하고 시키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ㅣ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코끼리
앜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ㅌ천원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지갑을 경수망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꼬막입니다!!!!!!!! 경수!!!!!!!예헤!!!!!!!!!!!!!!!!경!!!!!!!!수!!!!!!!!!!!!이렇게 귀여울수잇ㅅ습니까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어후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견ㅇ수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눈 됴르륵 굴리는거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씹덕사 ㅇ<-< ㅠㅜㅜㅜㅜㅠㅠㅠㅠ엑소 돈모으는거 왜이렇게 귀여운거져ㅋㅋㅋㅋㅋㅋ닭강정이라면 내가 200마리 2000마리도 사줄수 있다!!!!!!!!! 작ㄱ가님 오늘도 잘읽었어여 좋은글 감사드립니당
9년 전
독자43
흫...흐흫ㅎ.....(좋아죽는다) 아 자꾸 이렇게 설레게 하시면 저 심장에 무리와서 응급실로 실려간다요ㅠㅠ 그나저나 설날 잘 보내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여~~ 아픈 건 완전히 다 나았어여?♥♥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 엄마 미소로 댓글 읽다 제 걱정해주시는 거 보고 심쿵... 감동받았어요..♡ 답글을 안 달래야 안 달수가 없잖ㅇㅏ!!!!! 감사해요ㅠㅠ 저는 낫는 중이랍니다!!! 걱정 마세요♡
9년 전
독자44
하리보에여 무어ㅑㅋㅋㅋㅋㅋㅋㅋ여주 왜때문에 이렇게 귀여운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치킨.. 맛있겠드..
9년 전
비회원139.146
하프하프입니다-★헿 나도 치킨 나도ㅠㅠ 좋아요!이런 분위기 죽여준다!
9년 전
독자45
아모닉 신청해두데엿...?됭다면...[아퀼라]신청해여!!

근데 아닠ㅋㅋㅋㅋㅋ 배켠쨩 뭐라쿠욧..?나닛...?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헤헤 그렇게 눈치 안 보시고 저한테 막 달려드셔도 됩니다. 다 받아드릴게. (음흉)
9년 전
독자46
딱 여기서 끊다니요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47
돈모으는거 겁귀ㅠ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48
이웃집여자에요!!!! 초코바먹다가 딱 걸리곸ㅋㅋㅋㅋ 꼬르륵 소리나곸ㅋㅋㅋ아 지짜웃곀ㅋㅋㅋㅋ 치킨더쿠 김종인도 소환이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ㅠㅠㅠ맨날 비회원으로 보다가 이제야 가입하고 신알신 하구가요ㅠㅠㅠㅠㅠ오열
9년 전
비회원21.173
그대는 더럽..☆The Love..☆ 내용도 그냥 나에게로 다그닥다그닥 그냥 저랑 결혼 합시다. 저 그냥 엄청 와 진짜 저 죄송한데 타팬이거든요??? 진짜 아 입덕할뻔 아 자제합시다.(뺨) 후.. 아 진정좀 시킬게요 진짜 제가 원래 진짜 눈팅을 즐겨하는 그저 그런 그냥 쮸그리 였어요 근데 이거 뭡니까 아니 그냥 와웅! 와! 웅!!! 아 진짜 예이 그냥 저런일이 이러난다면 저 이사갈게요 !!!!! 아 진짜 작가님 원래 제 사랑을 받기를 즐겨하시는편이시거나 아님 그냥 제 사랑이시거나 아님 그냥 사랑이던가 그거예요 제가 유추하기로는 세쪽 다 포함 되시는것 같던데 맞죠? 하.. 진짜 작가님 암호닉 신청하죠.. 하지만 제가 자주 못올수도 있어요ㅜㅠ 그건 죄송해요ㅜㅠ 제가 비운의 비회원이라.. 그럼 저는..!! [이사]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댱해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댓글 읽고 심쿵.. 아니, 타팬이신데ㅠㅠㅠㅠㅠㅠ 제 글을 읽어주시고ㅠㅠㅠ 왜 죄송해요!!!! 왜!!!! 저는 너무 감사하고 진짜 엄청 영광인데.. ㅇㅏ.. 심장에 무리가..후... 제 특성을 잘 파악하셨어.. 세 쪽 다 포함되는 거 어떻게 아시구..(쑥스).. 암호닉 신청도 감사히 받을게요ㅠㅠㅠ 자주 못 오셔도 괜찮습니다! 읽으러 와주시는 거 자체가 얼마나 영광인데요..ㅜㅜㅜㅜ 오시기만 하시면 제 사랑 듬뿍 퍼드릴테니 드시구 가세여 ^ㅇ^ ♡
9년 전
독자50
꺄항 쿠키에여!!!!!!!!!!!!!!!!! 작가님 복 많이 받으세여!!!!!!!!!!!!!!!!!!!!!!!!!!!! 치킨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기여미 ㅎ
9년 전
독자51
와앙 작가님 오늘도 스릉해여!!!!!
9년 전
독자52
시동이에요 아...찬열아 먹여주ㅠㅓ!!!!!!!!!!!!!!!!!!!!!!!!!!!!!!!!!!!!!!!!!!!!!!!!!!!!!!!!!!!!!!나아!!!!!!!!!!!!!!!!나 입있어 있다고!!!!!!!!!!!!!먹여달라커!!!!!!!!!!!!!!!!!!!!!!!!....어흙 ...제발 내 입에 그 닭강정을 넣어주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사담 ㅠㅠㅠㅠㅠ 착하신 작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내고봐도 안아까운 글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무슨게임을 하려 구로지 ~~~~?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140.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재밌어요
9년 전
독자54
와...엑소에다가 치킨이면 완전 환상의 조합이다!!!다행이 아저씨가 천원을 깎아줘서 다행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정주행 다 끝나서 행복!!이제부터 글 기다리면서 봐야징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5
스폰지밥이에요!!! 치킨 덕후!!!들 ㅋㅋㅋㅋㅋ 여주 귀여워요ㅠㅠㅠㅠ 돈 모잘랐를때 ㄴㅋㅋㅋㅋ 애들 진짜 귀여워서ㅠㅠㅠㅜㅜ씹덕 ㅠㅠ
9년 전
독자56
아 잠깐만여 자까님..저기 닭강정사진 올리시면 어떡해여...아...이시간에..아..시켜먹을까여..저도..아..쪽지알림와서 기분좋게 읽고있었는데 아 배고파졌어여 안되겠어여 지금시키고올게여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넘기여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롱경수넘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붸붸더럽☆
우어어!!!!!! 작가님!!!! 이게 무슨일이에영 이게!! 내가 잠시 샤워하고 온 사이에 무쓴!!! 무 thㅡㄴ!!! 일이야ㅜ후ㅜ 연재라니요.. 좀더 간지러운 몸을 버텨볼껄 그랬어요
1등하고..1...1등하고 시푼뎅..(오열) 아참참. 이런 내 잡담이 아니고 비글즈!! 이샛끼들!!! ㅎㅎ 내가 그럴줄 알았어 내가!! 내가!!!!!!!!! 너희들이 어? 놀릴줄 알았다고오오오!!!!(김종대 빙의) 사람이라면 배고플쑤 이쏘!! 그래 인정해!!! 당연히 배고프면 뭐라도 먹어야지!! 초코바를 한입 먹을수 있어!! 그래. 경수가 배고프다고 물어볼수 있어!!! 근데 어? 막 쪼.쪼개??
휴(비속어) 너희들이 어? 그렇게 웃으면!! 마음이 어떨꺼 같아 이샛끼들앟ㅎㅎ 하지만 오늘 난 감덩 했어.. ㅊ...ㅣ...ㅋ...ㅣ...ㄴ...을 위해
다같이 주머니를 탈탈털어. 돈을 모으다니 정말(감동)(눈물)(오열)
작가님.. 저는 오늘 엑소얘들보다 우리 치킨 배달 오빠를 사랑하기로 했어요. 1000원을 디.씨.!!
그 귀하다는 천원을!! 정말 사랑스럽지 않아요? ㅜㅜㅜ (털썩)
그리고 제일 빵터졌던 부분

돈-이-없-어.

ㅋㅋㅋㅋㅋㅋ 진짜 끕끕 거리면서 보다가 결국엔 엄마에게 한소리 들었지만.. 뭐 때문이지 얘들 모습과 표정이 상상이 되는걸까요. 도대체 왜죠 (진지)
그리고 작가니므ㅜㅜㅜ 어째서 어째서 작가님은 말을 이쁘게 하는거에여우ㅜㅜ

사실 제가 좀 마음이 급해여. 이제 구독료 없이 볼 수 있는 시간도 얼마 안 남았는데
제가 사담나부랭이 적느라 독자분들이 많이 못 보실까 봐.. 저는 이만 뿅!!!!!
→뭐라는거에요 작가님 사담 나부랭이라뇨!! 저는 작가님의 소소한 거 하나하나 좋아하는 붸붸더럽인데?? 나부랭이라니!! 그말 당장 취소하세요!! (단호)
→구독료 무료로 보는거 배려까지 해주시다뇨ㅜㅜ 진짜 작가님 짱짱 걸!! (걸?맨??) 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아아!!!!! 설연휴도 이제 끝이 보이네여우ㅜ 설날 때 체는 안했죠ㅜㅜ 혹시 과음안하셨죠ㅜㅜ 건강이 무조건 필수로!! 중요!! 또!! 중요해여!!! 진짜 작가님 사랑해여 ♡ (무한 애정 투척 * ∞)

9년 전
독자64
GIF
경수의 돈 있냐는 눈치..

9년 전
독자65
GIF
돈-이-없-어. (오세훈)

9년 전
독자66
GIF
돈-이-없-어. (박찬열)

9년 전
독자68
GIF
돈-이-없-어. (변백현)

9년 전
독자69
GIF
68에게
돈-이-없-어. (과격한 몸짓을 하는 김종인 VER.)

9년 전
독자70
GIF
69에게
돈-이-없-어.(김할배)

9년 전
독자71
70에게
돈-이-없-어. (여주)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7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잠시만요 일단 좀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71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 붸붸더럽님을 어쩌면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댓글 읽고 막 엔돌핀 넘치는 거 알아요? 어쩜 좋아... 아.. 안되겠어요. 붸붸더럽님 납치하는걸로; 막지뭬!!!!! 말리지마시떼!!!!!!!!!!!!!!!!!! 짤도 하나하나 찾아주시고ㅠㅠㅠㅠ 어후... 저 경수짤은 글에 추가해야 되겠네요. 추가 해도 되나요? 제가 왜 이렇게 늦게서야 확인했을까요ㅠㅠㅠㅠ미쳤어 미쳤어.... 이런 귀한 짤을... 하.. 그리고 제가 말을 이쁘게 하다뇨..ㅠㅠㅠㅠ 붸붸더럽님이야 말로 댓글 이렇게 예쁘게 쓰시면 제가 진짜 납치합니다.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ㄷ.. 아니, 아무튼. 마지막에 제 건강까지 걱정해주시고.. 붸붸더럽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시면 안돼여!!!!! 저도 많이 사랑합니다 'ㅅ' ♡x무한

9년 전
독자5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엌ㅋㅋㅋㅋㅋㅋ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다람쥐예욬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웃는짤보곸ㅋㅋㅋㅌㅌㅌㅌㅌㅋ저도현실웃음^,^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너무웃경ㅇㅋㅋㅅ
9년 전
독자61
딸기예요!!!!!
자까님 사담 마지막줄 텐덕터지시네요(부끄)
엑소는 참 다정의 아이콘들이ㅠㅠㅠㅠㅠㅠㅠ도다정나오셨네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치킨아저씨도 자비를배풀어주시고ㅠㅠ찬열이도..하...먹여준다니.....!!!!!!!!!!!!!(으앙쥬금)오늘 제가 누울자리는 여기인가요?(주섬주섬)그나저나 엑소와의 치느..ㅈ..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9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 치킨에 다들 우와 나도 먹고싶다!!!! 근데 무슨게임을? 더친해지고 싶다니!!!!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저알꿈과닽은 일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암청ㄴ나ㅓ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왜하필 안좋은순간 안좋은 일이..ㅎㅎ....머피의법칙같달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이그조앞에서ㅜㅜㅠㅜㅜㅜ이그조보는ㄴ날이먄며칠동안 얼굴가꾸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하핗...ㅎ..아쨋든 찬열이가 먹여줫우면 핳ㅎㅅ핳ㄱㅇ하악허낙 하악하악 이외슈의하악하낙.ㅎ.ㅎㅎ....!!!!나무쟈미싸야!!!!
9년 전
독자72
알찬열매
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돈이 없어서 동전모아서 치킨을 사먹엌ㅋㅋㅋㅋㅋㅋ엑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전화 받고 따라나온건데 돈 없냐고 물어보곸ㅋㅋㅋ지네가 불렀으면섴ㅋㅋㅋ 게임 막 왕게임 이런거 하면 사랑이시떼...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 먹여주면 저는 그날 사만 ㅇ<-< 더쿠사망 ㅇㅅㅇ
브금 짱좋 헐 짱좋 너무 짱좋

9년 전
독자73
도경수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애들도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룰레룰레룰이에요!!! 작가님 저 회원됐어요!!!!!!! 오늘!! 운좋게!! 똭!!ㅠㅠㅠㅠㅠㅠ너무 기뻐요 항상 댓달아도 비회원이니까 늦게 떠서 제 댓을 읽어주시는 건가 했는데 킂 오r타시 지금 혼또니 다이스키!! 오늘 돈모으는거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낰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아 끝까지 먹여주지 그랬어!!!!! 왜 포기한거야!!!!!! 이놈자식!!!!! 내 속을 몰라요 모라 어? 내가 좋아하는거 어? 알면 어? 좀 끝까지 먹여주지 그랬어...★ 고기 먹다가 젓가락 씹어서 이 갈려서 아이스크림도 못깨무는 상황이지만 너가 만약 먹여준다면 나는 맛있게!!! 홈쇼핑에 나올만큼 먹어줄수있어!!! 아 그리고 작가님 먹고나서 후회하면 늦.었.어.요...☆★ 그래서 와타시는 먹고나서 해탈한걸..큽 먹는걸 포기할 순 없잖아여..그렇죠..? 저만 그런게 아니잖아요?..ㅎ sk do duddjfhaks Tjwu..? sksl?????? dho duddj?????? so zlqhem..?????? 아 드디어 됐당..갑자기 키보드가 참..맛이 갔나봐여..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와!!!!! 룰레룰레룰님!!!! 회원 되신 거 축하드려요!!!!!!!!!! 경축!!!!!!!!!!!!!!!!!! 아, 그리고 저는 비회원분들 댓글도 눈에 불을 켜고 읽기 때문에, 룰레룰레룰님 댓글도 예외는 아니었다는 점-☆ 사실 비회원분들 댓글은 늦게 뜨니까ㅠㅠㅠㅠㅠ 어쩌면 더 신경 써서 읽게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수시로 확인해서 스크롤 내리면서도 읽고, 컨트롤+f 눌러서 찾아보고 막ㅋㅋㅋㅋㅋ어쨌든 룰레룰레룰님 이제 회원 되셨으니까!! 우리 더 자주 만나요 'ㅅ' ♡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짤 보고 웃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치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엑소글보러왓다 치킨에 사망하고갈줄이야.. 갑자기 치느님 등장하다니..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ㅌㅌㅌ....치킨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없어서 쩔쩔매는 모습이 상상되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타앙슈욱입니다!@@@@
우와.. 작가님의 워더가 점차점차 늘어가고 있는걸 보면서 역시 작가님이십니다/... 라는 생각해욯ㅎㅎㅎㅎ 작가님글은 언제봐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 오늘은 차녈이 땜에 설램사요.... 경수대박... 멋져용.... 뭔가 애들이 놀릴거 생각하니까 딱봐도 비디오 나오는것처럼 머릿속에 나와욬ㅋㅋㅋㅋ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다음편에 봐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타앙슈욱님!!!!!!! 저는 그래도 암호닉 두번째에 뙇! 하고 계시는 타앙슈욱님과 처음부터 함께 했쟈나여ㅠㅠㅠㅠ♡ 타앙슈욱님에 대한 제 애정도는 한.. 뭐, 따질 수도 없을만큼..?♡ 제 워더들이 늘어가고 있는 게 꿈만 같습니다.. 어흑.. 제 글을 재밌게 읽어주시는 독자분들께 항상 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하시떼!!!!!!!!!!!!!!!!!!!!!!!!
9년 전
독자78
lobo12에요! 헐 치크힌 저도 치크힌ㅠ
근데 치킨 폭풍흡입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 근데 그 와중에 경수 뭔데! 제 심장 폭행? 하 젓가락을 처내다니요 엉엉 어레스트ㅠ
암튼 작가님 스릉해요♡♡♡

9년 전
독자79
으아ㅏㅏ 치킨아저씨 땡큐!!! 종인이 치킨에 집중하는거 짱귀여워ㅋㅋㅋㅋㅋㅋ 치킨배달온이후로 말이없어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먹여줄까할때 설레고 경수는 뭐 처음부터 끝까지 설레고ㅋㅋㅋㅋ 여주는 자기가 엄청엄청 귀엽다는걸 알까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눈꽃이에여!!! 쟉가님 워후!!!!!! 닭강정이라녀!!! 이그조와 닭강정이라녀 ㅠㅠㅠㅠㅠ 차녀리가 먹여준다니요 ㅠㅠㅠㅠㅠ 아.... 여주는 공덕을 쌓고 살았나봅니다 제가 여주가 될수잌ㅅ다면 ㅠㅠㅠ 길가다 사람잡고 공덕얘기하는 사이비아주머니 아저씨께 믿져야본전으로 돈이라도 투자할텐데 ㅍ퓨ㅠ
9년 전
독자81
곶감이에요!
예... 결국 초코바는...ㅎr... 갠쟌아여...! 뭐 언제든먹을수있우니까... 그래더 닭강정 아니근데 치킨시켜준다면서 왜 닭강정을!(그냥먹어).... 예 맛있겠죠 누가시켜준건데! 누구랑먹는건데 맛이없겠나요... 근데 콜라는... 예 못이 턱턱막혀도 그냥 삼켜야죠! 그래도 이웃인데 친해지자니.. 정말 착한아이들... 요즘 이웃과 인사하기도 어랴운 시대인데 그래서 그방법이 뭘라구요?(연필을든다)

9년 전
독자82
진짜 저 지금 정주행했는디 재밌뜌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진짜 이거보고있으면 실제같아서8ㅅ8 죽을것같아.....설램가로 돌연사할것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야들아ㅠㅠㅠㅠㅠㅠ찬열아 나 먹여줘ㅠㅠㅠㅠ잘먹을자시났어!!!!엉어어어어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엑소깹송사랑!!!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르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ㅌㅌ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엑소는 멋지고... 경수 ㅠㅠㅠㅠ 준멘 ㅠㅠㅠ 찬열아 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ㅠㅠ
9년 전
독자85
아닠ㅋㅋㅋ치킨을시키는뎈ㅋㅋ왜얼마있는지 안보고시켴ㅋㅋㅋ
9년 전
독자86
11층입니당!!!!!아ㅠㅠㅠㅠㅠ주머니뒤져서 돈모으는거 겁귀ㅠㅠㅠㅠㅠㅠㅠ치킨막먹는거 상상되서ㅠㅠㅠㅠㅠㅠ찬열이의 먹여줄까에 두번째 심쿵!!!!!!엑소랑치킨이라니ㅠㅠㅠㅠㅠ오늘화도 완전귀여웟어요!!!!설연휴잘지내셧나여????주말도잘보내시고 좋은글감사합니당
9년 전
비회원84.144
[미리별]로 암호닉 신청해요!!!오늘 왤케 다들 귀여운거죠???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음.. 다들 귀여운 이유는, 아무래도 이그조 존재 자체가...☆.. 쿸.. 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7
아 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업댓되기를 하루종일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좋아요
9년 전
독자88
ㅜㅜㅜㅜ나도 지금 배고파ㅜㅜㅜ아이러브 췩힌!! 나도 치킨줘줘줘누저누젖
9년 전
독자89
소녀입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착하시네요!! 여주는 엑소만 만나면 민망하고 뻘쭘한 일들만 생기네요!!
9년 전
독자90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서 죽을수있겠구나 한 상황이 이 순간인듯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짤짤이까지 다 털어서 닭강정 계산한거 왜 귀욥..?뭔데 너네 왜이리 귀욤귀욤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기닼ㅋㅋㅋㅋ아 심장아파 너무 웃엇더니 폐가아닌 심장에ㅠ무리가ㅋㅋㅋㅋㅋ사실 설레ㅠㅠ 이 상황에 심장이 떨리고 폐도 떨리고 손도 떨리고 안구도 떨림ㅠㅠㅋㅋㅌㅌ
9년 전
독자91
치킨ㅋㅋㅋㅋ아저앀ㅋㅋㅋ감사해옄ㅋㅋㅋㅋ변백현 잘한다잘한다 빨리 친해져서 더 많이 자주 만나라곻ㅎㅎㅎ 아 근데 나도 치킨먹구싶당..★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하 드디어 정주행끝났네여...ㅎ 와.. 진짜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도 하고 [하얀쥐]로 암호닉도 신청할게요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정주행도 해주시고, 신알신에, 암호닉 신청까지... 아니 뭐.. 진짜 제가 드릴 건 없고, 제 사랑이라도 업어가세요..♡ ㅠㅠㅠㅠㅠㅠㅠ끙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치킨ㅑ도프다ㅠㅠㅠ배고프ㅠㅠ맛있겟닿ㅎㅁ
9년 전
독자95
친해져라!!!!!! 제빌!!!!
9년 전
독자96
슈사자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돈없어서눈굴리는거왜케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경수랑찬열이는상상되서미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이없어서내새끼들니난감해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울고웃고작가님때문에저어디에털나게생겻어요........에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7
작가님!!저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암호닉 잘 신청 안하는데 작가님 글 너무 취적이라서 신청하고 싶어요ㅎㅎㅎㅎ가능하면[이웃여신]으로 신청할게요!!작가님 글 잘 보고있어요ㅎ작가님 초면에...이런 말씀 드려도 되나요...?사랑해요'ㅅ'♥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아, 진짜 저 막.. 막.. 엄청 기쁜 거 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예쁘게 하시고, 하.. 매우 영광입니다. 진심으로. 앞으로 자주 만나요♡
그리고 저도 초면에 죄송한데 제가 더 사랑해요 'ㅅ'♥

9년 전
독자98
앜ㅋ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너무너무너ㅜㅁ너무너무너무터뭐누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망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치킨!!!커쥴라이크치킨!!! 내가제일 좋아하는 치킨!!!! 을 한강에서 땀냄새 풍기는 이그조 애들과 먹는다면 치킨먹고 지옥가도 좋을만큼 좋겠네요...ㅠㅠ치킨이라니ㅠㅠㅠㅠ 야식으로 치킨이라니ㅠㅠㅠㅠ 거기다 먹여주기 스킬을 시전하려 했던 차녀리라니ㅠㅠㅠ 수니 죽으라는 소리죠ㅠㅠ 약간 돈이 모자라서 당황했던 모습까지 다 귀여운ㅋㅋㅋㅋㅋ 친해지기 시간을 가지려면 스킨쉽이 제일 편하지 않을까요? 데헷 .예헷 . -★
9년 전
독자104
저!!!!!!왔어요!!!!!!!!!!!!!! 벱1ㅣ암 올유엇,!!!!!!! 지쟈ㅕ스!!!!!!!!!!!!!!1아껴배배!!!!!!!!!!!!!!!!!!!1헐!!!!!!!오오!!!!!!!!!!!!!어안이벙벙해!!!!! 저도 치킨 먹고싶습니다. 쿸 ㅈㅓ번에 말씀 드렷다싶이 저는 미래인간 후랑키. 저의 미래는 한강에서 치킨먹다가 경수의 청혼을 받고 경수와의 결혼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경수는 제가 치킨이 먹고싶다고 할때마다 치킨은 시켜줍니다. 좋은 결혼생활입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입니다. 그리고 작가님은 사실 저의 옆집이엿는데 집에 들어가는 길에 글을 쓰시다가 제가 그 모습을 보고 너구나.. 글잡이쁜이가.. 쿸.. 이렇게 작가님은 저에게 일코해제화 함께 치킨을 사줍니다. 그리고 저는 치킨집을 차려서 종인이가 단골손님으로 옵니다. 가게에는 엑소 싸인 붙여놓습니다. 그리고 치킨 배달아저씨는 마음씨 좋으신 이번화에 등장하신분 입니다. 그리고 작가님은 이글을 1000000화 까지 연재하십니다. 끝없는 이야기ㅇㅇ. 마지막 시즌제목은 등산갔는데 약수터에서 엑소만날썰 입니다. 이것은 모두 진짜입니다. 저 후랑키를 믿어주세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그 도른사람 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표현을 이렇게 해도 되려..나..? 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분이 저번부텈ㅋㅋㅋㅋ 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댓글 잘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경수랑 결혼하시는 부분은 틀린 것 같아요 'ㅅ'
9년 전
독자124
여어 작까님(껄렁) 도른사람 맞습니다^0< 아니뭐 작가님게 웃음을 드렷다니 뭐.. 딱히 기쁜건 아니구여.. 크흠.. 흐흠.. 모..앞으로 작가님 배꼽은 제가 책임 지던가요..크흠..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덧후들ㅋㅋㅋㅋㅋㅋ나치킨집하는데..니한테시키지...그냥줄텐...ㅠㅠㅠㅠㅠ돈모으는게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106
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그조들이랑 치킪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그사이에끼이고싶습니다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안거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아이스티입니다!!으아앙ㅇ앙나도 엑소랑 치키뉴ㅠㅠㅠㅠ그냥 치느님도 좋은데 거기다가 엑소랑 치느님이라니ㅠㅠㅠㅠㅠ나도 끼워줘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랑 치킨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중간에 낄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느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 너무 즐겁쟈냐여... 작가님 또 언제 오시는거에요???????예???????예????
아 이 글 때문에 서울로 막 이사가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즐겁게 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0
웃지마라고 너넼ㅋㅋㅋㅋ진짜 일렬로 세워놓고 도미노 처럼 뺨 맞아볼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히 있으라곸ㅋㅋㅋ연옌포스좀 내라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천원잌ㅋㅋㅋㅋㅋ없엌ㅋㅋㅋㅋㅋ정산아직안됐냨ㅋㅋㅋㅋㅋ무슨ㅋㅋㅋㅋㅋ엑소갘ㅋㅋㅋㅋ천원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되겠다!!!앨범하나더사러가자!!!!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먹여줘!!!!!!!!!!!!먹여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ㄱ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뿔소처럼 들이 받지 않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ㅋㅋㅋㅋㅋ애들왜이리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초록이
9년 전
독자115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천원ㅋㅋㅋㅋㅋㅋ나는 싸인으로 툼칠것같았는뎅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치킨먹고싶당...☆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97.221
씽숭이예여!!! 꺄하 오늘도 대리 설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6
허억!! 어레스트!어레스트!!! 위험해요!! 응급환자입니다!!! 심장에ㅜ어마어마한 폭행을 당했어요!!!!어허어허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경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천ㅋㅋㅋㅋㅋㄱㄲ원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아진짴ㅋㅋㄱㄱㅋ치...킨....나도.....매우잘먹을수있눈데...
9년 전
독자118
이히히예요 바보같이 어제 인티안들어온 저는 글잡 무료를 놓쳐버렸지만 그래도 작가님 글은 짱잼이라서 포인트가 아깝지않기에 괜찮습니다ㅎㅎ 천원깎아준 치킨아저씨와 치킨시켜준 준멘이 쵝오인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 애들이랑 치킨은 안먹고싶어요 왜냐면 치킨은 정신없이 먹는게 제맛이니까요ㅎㅎ
9년 전
독자119
져아져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20
우우우우ㅠㅠㅠㅠㅠ노잼이라니 재미있어ㅓ요~~~~징어눈 누굴 가장 좋아하나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징어는 올수니랍니다 XD ~~
9년 전
비회원97.218
오센불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속어ㅠㅠㅠㅠㅠㅠ나지금치킨먹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ㅂ럽다증말
9년 전
독자121
왜 여주를 만나면 애들이 자기가 엑소인걸 모르는것같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20대남자가된것같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치킨도 사랑인데 엑소랑 같이 먹는 치킨이라니ㅎㅎ
9년 전
독자123
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그조랑 치킨이라니... 천국이로다
9년 전
독자125
경수 왜케 자상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9년 전
독자126
열연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왜오늘다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저완전심쿵이에요ㅠㅠㅠㅠㅠ
글도너무현실감있곻ㅎㅎㅎㅎㅎㅎ
늦었지만새해복많이받으세요하트!!!!!!!!

9년 전
독자128
헐이번편어레스틐!!!!!!!!!!!!!!!!!!!!!!!완전꿀잼이에요!
9년 전
독자129
으어ㅠㅠㅠㅠㅠㅠ 무슨 게임을 하시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 이거 정말 재밌잖아?! 신알신 신청해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30
우리니니예요 아ㅋㅋㅋㅋㅋㅋㅋ 초코바가 없었더라면.... 왜그렇게 배고팠던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꼬르륵소리에 넘어가는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 저까지 웃겨넘어가는줄 알았어요~ㅎㅎㅎㅎ 만원이 모자라 모아모아 만든 9천원ㅋㅋㅋㅋ 배달아저씨가 착해서 다행이예요ㅎㅎㅎㅎㅎㅎ 맛있는 닭강정을 이분들과....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1.178
c체블ㅋㅋㅋㅋㅋㅋㅋㅋ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괘좋은데여?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장 겁나 빠운스빠운스! 오늘편 겁나 즐겁슴다 비지엠이랑 앙ㅋ핰 괘잘어울려여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 저 그럼 치킨 시키러 갈게요. 사요나라
9년 전
독자132
갑짱이에여!!!!!!! 아 진짜 엑소랑 치킨먹으면 소원이없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글 중간에 치킨 사진 그렇게 올려놓으시면 너무 배고프잖아여ㅠㅠㅠㅠㅠ 엄청 재밌어요ㅠㅠㅠㅠ으으류우으으 엑소랑 저렇게놀다니.. 여주넘부롭당..ㅎ
9년 전
독자133
완벽한 엑소에게 없는것은 천원이엇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메리미입니다!
ㅎ...? 배켜나 뭐라 했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랑 점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자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앙대... 너네랑 친해지면 덕후의 본능이 마취를 해도 마취가 되지 않을 거라굿... 원래 친해지면 파워 일ㅋ코ㅋ해ㅋ제ㅋ를 하는거야... 그럼 너네는 덕후의 모습을 너무 가까이에서 보게 되는거야... 그럼 안 된다굿...

9년 전
독자13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새벽부터 정주행하던게 이제야 끝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나ㅠㅠㅠㅠㅠ나랑친해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새벽에 말한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ㅅ'♥[해피]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저도 새벽에 버텨보려 했는데 막.. 레드썬 당해가지고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ㅅ'♥
9년 전
독자136
어레스트어레스트ㅠㅠㅠㅠㅠㅠㅜ나도같이치킨먹자엑소야ㅠㅠㅜ치킨값낼수잇어ㅠㅠㅠㅠ현아ㅠㅠ백현아ㅠㅠㅜ친해지고싶다고?ㅠㅠ친해져ㅠㅠㅠ백현아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 진짜 무슨 exo가 1000원이 없어서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그나저나 엑소랑 치킨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138
밍쏘쿠!
9년 전
독자139
하핳....ㅇ구독료가 공짜였따니..... 저는 이걸 왜 인쟈 알앗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레기...ㅎㅎㅎㅎ뭐 그래도 작가님 글이니깐 구독료 내고 보는거 아깝지 안하요옷!핫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 한강에서 노는거 ㅠㅠㅠㅠㅠ완전 상상되네여....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저 닭강정 와.......흐어........배고프다...저도 명절에 너무 많이 먹어서...가족들은 아무도 안모였지만...식당에 몇번이나가고....연달아서 피자먹고.....하하....돼지가 되어버렸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작가님 얼굴이 보고싶다 갑자기..ㅎ 되게 이쁠것 같아여...날씬하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보고싶다 내 작가님 ♥ 암튼 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짱!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밍쏘쿠님 안녕하세요!!!!!! 죄송해요 내가 너무 늦게 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 헝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닭강정 사진 대박이죠..? 저도 찾으면서 앓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끙끙... 예쁘고 날씬? 저랑 상당히 거리가 먼 단어네요? 'ㅅ' 이번 화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쏘쿠님 내꺼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헐..치킨..아 치킨 먹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진짜 햄스터짤 세젤귀
9년 전
독자142
아ㅠㅜㅜㅜㅜㅜ저 또 디금 치킨 먹고 싶으신 건 어떻게 아셨대ㅜㅜㅜㅜㅜㅜㅜㅜ 아ㅠㅠㅜㅜㅜㅜㅜ 지금 시킬까여.....ㅜㅜ
9년 전
독자143
이와중에 닭강정먹고싶따.
9년 전
비회원156.46
[줄킴]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보기는 1회부터봤는데 암호닉이 뭔지도모르고 참..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으아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제가 무사히 겟또-☆ 했습니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여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본능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아 한편한편이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치킨이라닠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여주계탔네계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엑소랑치킨이라니ㅠㅠㅠㅠㅠㅠ 나도 치킨 잘 먹을 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48
작가님ㅋㅋㅋㅋㅋㅋ일편부터 장주행하고 왔어옄ㅋㅋㅋ헐 장주행이랰ㅋㅋ정주행ㅋㅋㅋ아 완전 보면서 빵빵 터졌잖아욬ㅋㅋㅋㅋ간간히 설레는 부분들도 많고 흐뭇 저..그래서 암호닉 신청되나요??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네!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어서 글에는 따로 언급해놓지 않아요! 편하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ㅅ' ♡
9년 전
독자150
홀홀 그럼 [빵]으로 신청할게여!!!!
9년 전
독자151
ㅎ...글잡 포인트 무료 기념으로 오셨구나...ㅎ글잡이 무료인 날도 있었구나...ㅎㅎ안녕하세요 저 콩떡입니다...ㅎ
저 너무 늦게 왔죠ㅠㅠㅠ월요일 날에 개학하고 새로운 담임 선생님도 만나고 새로운 친구들에게 적응하느라고...ㅎ늦어버렸네욯ㅎㅎㅎ어우 염치 없으니 사담은 이 정도로 끝내고 피드백으로 넘어가죠...ㅎ암쏘쏘리...ㅎ벗알러뷰...ㅎ
경수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본격 경수에게 입덕하는 날인가요? 아 아니...치킨 값을 무려 천 원이나 깎아준 아저씨에게 입덕하는 날인가...?친절하셔ㅠㅠㅠㅠ저희 동네 치킨집은 배달하시는 분들이 다 일진ㅎ밖에 없어서ㅓ ㅎㅎㅎㅎ돈이 모자라면...ㅎ어우 호러블하네요ㅎ
근데욬ㅋㅋㅋㅋ수학여행 마치고 집 가는 길에 들른 공중화장실은 어떻게 해결해야하죸?ㅋㅋㅋㅋㅋㅋㅋ어...음....내 친구 집 기욤처럼 물과 손으로...?와 정말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파워 일코해제는 동감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후;ㅋㅋㅋㅋㅋㅋ
와 편의점 가서 라면이나 먹을 줄 알았더니 오호라 치킨!!현부라서 그런 줄 알았더니...ㅎ너네 운동하면서 돈 안 가지고 다니는 그런 사람이니..?운동하고 뭐 안 사먹어? 엄청난 컬숔...전 먹기 위해 운동을 하는데 엑소 머리 속에는 운동=노는 거...?
사실 아저씨가 음...엑덕일 수도 있어요. 무려 치킨 값을 깎아줬는걸요! 그거 매꾸려면 자기 돈으로 해야 하는데ㅠㅠㅠㅠ천사다 천사ㅠㅠㅠ
중간에 하 이 시간 쯤이면 항상 고픈 치느님이 나오셔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 제 위장이요. 허허 작가님 의도하신거죠?ㅎㅎㅎ어우 빛깔 참 곱다 고와 어쩜 치느님 짤도 저런 클래스로...ㅎ
먹!!!!!!!!!!!!!여!!!!!!!!!줄!!!!!!!!!!!!!!!!!!!!!까?1!!!!!!!!!!!!!!!!!!!!!!!!!!!험마 ㅔㅅ상에 찬열아 너 지금 무슨 말을 뱉은 줄 알아??????????먹여줘???????????????그건 내가 해야 하는 말이잖아!!!atm으로!!!!!!!!!내가 니 랜선 맘마다!!!!!!!!!!!!!!!!!!!!!!!!!!!!엉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백하면 더 먹여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통장은 니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럴 때 쓰는 말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리고 잠깐만요 친해지는 타임이요? 친 해 지 는 타임 시간이요?뭐 할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킨으로 진실게임이라도 할거야?ㅠㅠㅠㅠㅠㅠ콜라로???????거기 콜라 코카콜라인가요 펩시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카면 탄산 많아서 마시면 아파ㅠㅏㅠㅠㅠㅠㅠ
근데 잘 생각해보니 나는 엑소에 대해 아는 게 많잖아..너네 나에 대해 캐가려는 속셈이니...?내가 궁금해?두유 워너 노우 미?하 뭐든 물어봐요 성실히 답해 줄테니 영어로도 답해줄게 내가 오늘 단어 엄청나게 외우고 왔거든..?하 답해줄 수 있어 엉엉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편에 내 맘을 또 얼마나 설레게 하려는 거야ㅠㅠㅠㅠㅠ잉잉
저 이제 새 반에 완벽 적응! 하고 왔으니까ㅠㅠㅠㅠ이제는 늦지 않게 올게요ㅠㅠㅠㅠ이럴 수 ㄴ없어 내가 꼴찌라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그래도 어머 어느새 천오백자를 넘었네요. 전 항상 독보적이게 정성껏 쓴 피드백으로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다음부턴 꼭 일찍 와야지 작가님 그럼 안녕안녕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님!!!!!!!!!!! 으아어ㅓㅇ나앙ㅎ유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죄송해여..하.. 제가 진짜...
요 며칠간 참...(말을 잇지 못하는) 아무튼 늦게 와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떡님 댓글 보고 깜짝 놀라서 순간 손떨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 정말 콩떡님 댓글이 안 달리길래 무슨 일 생기셨나? 하고 막 생각하고ㅠㅠㅠ 그랬는데 나쁜 일 없으셔서 다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나저나 항상 콩떡님 피드백 보면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 콩떡님이 저한테 좋은 말씀해주실 때랑, 피드백 해주실 때랑 말투가
너뭌ㅋㅋㅋㅋ상반되시는 거 아니에요?!!!!! 텐덕터지게말이야!!!!!!!!! 항상 저한테는 '~하세요♡' 라고 예쁘게 말하셨던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드백 보면 앓으시는 게 워후ㅋㅋㅋㅋㅋㅋ 장난이 아니야.... 콩떡님 내꺼스러워.... 심각해요..... 저는 사실 이 댓글을 달고 26화를 업뎃할거예요!
너무 늦게 와서 독자분들께 죄송해가지고 고개도 못 들겠어요ㅠㅠㅠㅠㅠ.. 염치불구하고 올리러... 갑니닷.....큽... 콩떡님 항상 힘 되는 댓글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친해지는 시간=게임?ㅋㅋㅋㅋㅋ 막 쪽팔려 하고 그러는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보라색담요]로 암호나ㅣㄱ신처잉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쟈밌어옄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ㅋㄱㅋㄱ♥♥♥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경수너무좋으뮤ㅜ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찬열아...먹여준다니...사랑해...알랍유...
9년 전
독자158
좋아!!!!!!!!!!!!!!!!!!!!!! 백현아!!!!!!!!!!!!!!! 좋다고!!!!!!!!!!! 변백현!!!!!!!!!!!!!!!!!!!!!!!! 친해지자고!!!!!!!!!!!!!!!!!!!!!!!!!!!!!!!!!!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당 ㅠㅜ
9년 전
독자160
찬열어빠 먹여주시면 저 심장떨려서 체해죽어여.......♥
9년 전
독자161
나이스변백현
9년 전
독자162
아 배고프다ㅠㅠㅠㅠㅠ 치킨.... 내일 해 뜨자마자 시켜먹어야지ㅜㅜㅠㅠㅠㅠㅠㅠ 미친ㅠㅠㅜㅜㅠ 너무 배고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아갑자기치느님먹구싶쟈나여!!!!!!! 애들이링ㅇ치킨이라ㅣ리ㅜ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고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편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5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챙겨주는것도설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애들은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겟넼ㅋㅋㅋㅋㅋ다들왜캐긔야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작가님... 됴됴륵입니다...
제가.. 정지 당했다가.. 오늘 풀렸어요.....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부터 다시 정주행해야져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보면서 저도 모르게 실실웃고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여ㅠㅠ애들 뭘 먹은거죠
9년 전
독자169
아해보래 ㅣㅠㅜㅜㅜㅜ찬열아 내집으로와서 닭강정넣어줘 ㅣㅠㅠㅠ아니 똥이라도 괜찮아 넣야줘ㅠㅠ
9년 전
독자170
아...진짜...이거이거너무설레여ㅜㅜㅜㅜㅜㅜㅜㅜ 지방에사는데 괜히 옆집에기대하고...아오 망상진짜ㅜㅜㅜㅜ작가님짱짱ㅜㅜㅜㅜㅜㅠㅡ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여 게임을 시작하져
9년 전
독자172
엑소랑있는것도모자라 치킨이라니ㅠㅠㅠ틴늼 ㅠㅠㅠㅠ치느님먹고싶네여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비글즈는진짴ㅋㅋㅋㅋㅋ애놀리는게 취미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ㅐㅇ들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친해지뵤ㅣ다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예를들면 사랑해게임?ㅎ
9년 전
독자175
칔흰..!!!!!닭강정과 함께하는 엑소와의 데이트흫흐ㅡ흫ㅜㅠ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대박 ㅜㅠㅜㅜㅠㅠ다들 다정하고 좋다 푸ㅠ
9년 전
독자176
앆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치킨이라니ㅜㅜ
보면서 치킨 먹고싶어졌네용..순간 돈이 부족하다고하는 말에 못 먹는줄!!

9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돈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예상치못한 전개^^ㅎㅎ
9년 전
독자178
들어와 백현아 내 품 속으로
9년 전
독자179
친해져요친해져요제발친해재ㅕ요그나저나돈모으는거겁나텐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이없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모으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정말 내가 저 여자주인공이였으면 소원이 없겠다 부럽다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부럽다구!!!!!!!!!!!!!!!!!!!!!!부러워ㅠㅠㅠㅠㅠㅠ나도 엑소 보고싶다고!!!!!!!!
9년 전
독자183
나도오늘치킨먹었는데...엑소랑먹ㄱ싶다..
9년 전
독자184
돈모으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아 어떡해,ㅜㅜㅜㅜㅜ작가님 너무 잼있어요 ㅜㅜㅜ심장ㅇ이 막 덜컹거리다가도 겁나 웃기고 ㅋㅋㅋㅋㅋ짱 잼잇어요 전 오늘 1편부터30편가지 다 볼거예욬ㅋㅋㅋㅋ아 공부 해야한는데 ㅠㅠ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나니요 텐덕쟁이들아 ㅠㅠㅠㅠㅠ 김종인 ㅠㅠㅠ 도경수 ㅠㅠㅠㅠ 박ㅋㅋ찬ㅋㅋㅋㅋㅋㅋ열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햐.. 치킨.... 지금 실제로 배고픈데 위꼴당했어요...... 후.... 나란징어 바보같은징어......왜 천원한푼없어가지고는....
9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여주였다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서울살고싶다 한강에 맨날 붙어있게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치킨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라닠ㅋㅋㅋㅋㅋ 진짜 치킨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를 거 같아여.. 그래도 엑소 이즈 뭔들♡ 잘 보고가옿ㅎㅎㅎ
9년 전
독자192
귀엽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3
으흐흐흐흐흫흫대박 좋아여 여주에대해 다 물어보이소
9년 전
독자194
나 치킨 잘못먹는데.....먹으면 몸이안좋은데....엑소랑 같이먹는데 못먹을리가!!!나도사죠ㅜㅜ
9년 전
독자195
해!!!!!!키스햌!!!!!!키스!""""""!!!!""""%7%7@9++
9년 전
독자196
치킨이라니 이그조오아 치킨.........하 나도 치킨....... ㅜㅜㅜㅜㅜㅜ경수야 나도 닭강정 잘 먹을 수 있ㅇ는ㅇ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7
그래요친해져 봅시다 친해져요!!!아진짜 이거볼때마다 웃소 설레고 망상폭발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빈짜계속보고싶네요!!
9년 전
독자198
읭? 그게임 저도 하고 싶습니다만
9년 전
독자200
앜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애들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
9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돈이없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왜캐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엑소랑 치킨이라뇨ㅠㅠㅠㅠ닭강정우ㅜㅜㅜㅜㅜㅜㅜㅜㅠ대박이쟈나여ㅠㅠㅠㅠㅠㅜㅠ저도 낄껴해두되나여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죠화ㅠㅠㅠㅠㅠ하자 게임ㅠㅠㅠㅠㅠㅠ진사람 내 남편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쟈너ㅠㅠㅠ
9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잘먹는 우래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닭강정... 나도 먹여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엑소라면 내가 치킨을 사주쑤도 이처..흑..그리고 찬열아 내가 심장이 떨리니까 먹는건 안되고 내가 먹여줄까..?아..이것도 심장 떨릴텐데..ㅎ
9년 전
독자207
치킨 ㅋㅋㅋ천원이 모자랔ㅋㅋㅋ농구못하는경숰ㅋㅋㅋㅋ 동공ㅎ확장 자동으로 생각낰ㅋㅋ
9년 전
독자2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넠ㅋㅋㅋㅋㅋㅋㅋㅋ첰ㅋㅋㅋ넌ㅋㅋㅋㅋㅋㅋㅋ아경수기윙우우ㅜㅜ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ㅊ켜너누ㅜㅠㅠㅠㅠㅜ차녀라나너조아해ㅜㅜㅜ으유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저도치킨엄청맛있게먹을줄아는뎃ㅅㅅㅎㅅㅅㅅ
9년 전
독자210
저순간 저 자리에 있고싶다 닭강정이라도 되고싶다...
9년 전
독자211
치킨ㅠㅠㅠ 엄마 엑소랑 치킨 먹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천원이 모잘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엑소랑 치킨못뜯을뻔했네용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3
걸리면...내삶은..☆
9년 전
독자214
천원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친해져보자
9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천원ㅋㅋㅋㅋ 깎아주셧엌ㅋㅋ
9년 전
독자217
아 치킨 먹고싶다. 배고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8
먹여하악하악먹여주세요재워주세요같이살아요요리해주세요다해주세요하악하악하악
8년 전
독자219
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깎는 장면 왜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나름 슈슨데 천원없어서 쩔쩔매깐 귀엽당..
8년 전
독자220
네 저도 닭강정 참 좋아하는데요!!!!!!!!!!!!!! 나도 엑소랑 옹기종기모여 닭강정 잘먹을수있고 게임도 잘할자신있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221
아자꾸심장에무리를주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좋하
8년 전
독자222
헿....??'ㅁ' 친해져횽?????힣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와 엑소랑 먹는 치킨은 무슨맛일까요..ㅋㅋㅋㅋ아마 진짜 세상을 가진것보다 더 맛있는 맛일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으어엉 부러워여 중간에 에비츄짤 완전 적절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잘읽은 기념으로 장미 한송이 놓고갑니다. @)----^----
8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ㅋㅋㅋㅋㅋㅋㅋ엑소랑 치킨을 뜯다니....
8년 전
독자225
배쿄나 그래친해지고싶어쪄?ㅎㅎㅎㅅ우쮸쯐ㅋㅋㄱㅋㄱㅋㅋㄱㄱㄱ
8년 전
독자226
좋아 친해지잫ㅎㅎㅎㅎㅎㅎㅎㅎ 뭐부터 할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7
..우와우 치킨이라뇨..?..그것도이그조와....
8년 전
독자228
무려치킨을무려엑소랑먹네ㅠㅠ나랑도친해질의행은없으신가염...
8년 전
독자229
엑소랑 ㅜㅜㅜㅜㅜㅜ치킨을 ㅜㅜㅜㅜㅜ먹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먹고싶다..... 엑소랑 같이 치킨....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엌겈ㅋ컥컥컥 먹여준대여 세상에... 글구 됴님 왤케 다정하세여... 요동치는 심장을 주체하지 못하고 이렇게 또 입덕으로 두발자국...
8년 전
독자233
나도 같이 치킨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치킨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돈이없댘ㅋㅋㅋㅋㅋㅋㅋ귀야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치킨은 배가 아프더라도 거부할 수 없는 힘을 지녔죠..
사스가 치느님!!!!
돈없어서 당황해하는 경수 진짜 귀여운거 같아여ㅠㅠㅠ아 진짜...어쩜 이렇게 귀엽고 재미있게 쓴 글을 지금 발견한 저 진짜 치고 싶네요
한대 후ㅡ려치고싶은 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자까님 짤 쓰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7
치렐루야!니니야 넌 이번화에서 말이 없는걸로보아 치킨만 아주 주구장창 먹고있겠구나
8년 전
독자238
치킨과 엑소의 조합이란....
8년 전
독자239
어어ㅓㅓ빨리 친해져 빨리!!!!!!!!!!!!!!!!!!
8년 전
독자240
으앜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천원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1
나도치킨먹을둘아느는데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2
치킨배달아저씨ㅣ착하당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이나깍아주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못하면같이못먹을뻔..
8년 전
독자243
헐 엑소랑 치킨이라니
8년 전
독자244
네. 먹여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정말요. 진심이에요. 궁서체인데 보여드릴수도 없고 거참 아휴.......ㅎㅎ
8년 전
독자245
백현이 저 음흉해 보이는 표정은 뭐지??ㅋㅋㅋㅋ징어랑 뭘 하려구...?ㅋㅋㅋ
8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8
불꽃싸닥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찬열이가 주는 닭강정 제가 한번 먹어보고싶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엑소랑 치킨의 조합은 ㅠㅠ무슨 느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치ㅣ킨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닭강저률
8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거지인줄ㅋㅋㅋㅋㅋㅋㅋ 준면이현실부자아닌가여? 만원이나부족하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2
배달온 아저씨도 입덕해 짝! ㅋㅋㅋㅋㅋ치킨과 엑소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53
치킨이라니ㅠㅠㅠㅠ 엑소랑 치키먹어요ㅠㅠㅠㅠ 감동
8년 전
독자254
치킨ㅋㅋㅋㅋㅋㅋㅋ치킨은 본능이다. 진리 진리지이것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5
끄어ㅜㅠㅜㅠㅠㅠㅠㅠㅠ나도치킨이 먹고싶듀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56
마취총쏴서 겨우 잠재운 나의 덕심을 박찬열이 다시 일깨운다ㅜㅜㅜㅜㅜㅜ꿀귀
8년 전
독자257
웅 친해져 봅시다 언릉언릉
8년 전
독자258
허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랑 치킨먹는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킨ㅜㅜㅜㅜㅜㅜㅜ먹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와 배달아저씨 천사다 곧 승천하시겠네
8년 전
독자260
아유ㅠㅠㅠㅠ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ㅜㅜㅜㅜㅜ엄마야ㅜㅜㅜㅜ나도ㅜㅜㅜ치키누ㅜㅜㅜ먹여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2
먹여...먹여주세여.... 찬녀라....차녀라...먹여주세여...
8년 전
독자263
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원이부족햌ㅋㅋㅋㅋㅋ아저씨가 착해서 다행이네욯ㅎㅎ
8년 전
독자264
와 치킨만있어도 설레는데 거기다가 애들까지 있으면 나 죽어요...
8년 전
독자265
닭강정....배고프구나........귀염터지는구나.........
8년 전
독자266
아...치킨먹고싶다...
8년 전
독자267
치킨먹고싶담
8년 전
독자268
앜ㅋㅋㅋㅋㅋㅋㅋㅋ다 돈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내가 천원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8년 전
독자269
ㅋㅋㅋㅋ ㅜㅠㅠㅠㅠㅠㅠ중간에.치킨인가 강정인가 ㅠㅠㅠㅠㅠ암튼 제허기짐을 ㅠㅠㅠㅠㅠㅠ 건드셧어여 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ㅋㅋㅋ잘읽엇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270
ㅎㅎㅎ허허ㅓㅎㅎ 좋죠 게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1
앜ㅋㅋㅋ 겜좋아욬ㅋㅋㅋㅋ 재밌는겜!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여주 정말 복받았다.... 이그조와 치킨이라니...♥
8년 전
독자272
나도 엑소랑 치킨먹어봤으면...
8년 전
독자273
아 이거 보니까 치킨 먹고싶다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74
퍙소같으먄 치킨먹는 엑소가 부러웟겟지만 후후 먹은상태라 1도 안부럽 다만 심장이 아플뿐.....☆
8년 전
독자275
아...엑소랑치킨.....그럼담엔피자도...ㅎ
8년 전
독자276
찬열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77
돈이없어ㅋㅋㅋㅋ미치겧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8
천원ㅌ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짱 착하시네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9
나도 한입만..
8년 전
독자280
그래!!!!!! 좋아!!!!!!!! 내가 어디서 거절늘 하겠어!!!!!!!!!
8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천원모잘랔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쳐디보지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8년 전
독자282
아앜ㅋㅋㅋㅋㅋㅋ돈없어섴ㅋㅋㅋ절래절레한는부분너무윳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3
서로를 알아가는 시관~얼마나 더쿠심장을 저격할지....★저기 저 잘들 너무 적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셈스 진짜 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깜짝 회상등장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와 치킨...치킨....치킨.......치킨.....★
8년 전
독자284
경수 다정함에 설렙니다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 돈을 꾸역꾸역 다모으는게 왤케 귀엽죠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285
여주집비었어요...ㅠㅜㅜ엉ㅅㄷㅂㄴㅅㄱㅇㄱ
8년 전
독자286
아..치킨먹고싶다..중간에 저 닭강정 짤 뭔가여ㅠㅠㅠㅠ흐이ㅜㅠㅠ
8년 전
독자287
치킨ㅠㅠㅠㅠㅠㅠㅜㅜㅜ부럽다ㅠㅠㅠ치킨이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288
나도 닭강정 잘 먹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들 너무 귀엽게 나와서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헐 먹여줄까?? 너무 황송해서 말이 안나온다
8년 전
독자290
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돈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없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3
응 좋아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4
내 심장도 불꽃싸다구 맞아서 미치게 뛰고있는데요!
엑소때문일까요. 치느님 때문일까요?ㅋ

8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ㅋㅋ치킨돈잌ㅋㅋㅋㅋ아 배달착하닼ㅋㅋ
8년 전
독자296
어머니 다음생엔 엑소 옆집 여고생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엉엉
8년 전
독자297
...치킨이 입으로 들어갈듯 맞어 엑소도 엑손데 무려 치킨이니까 입으로 겁네 들어가겠다ㅇㅇ
8년 전
독자298
좋은생각이야 차녀라..먹여줘...내심장을 죽여 아주 죽여
8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ㅋ차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0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닭강정사진이 더 눈에 들어오는 건 뭐죠 저는 오늘 너무 치킨이 먹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 돈모으는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14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