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제로콜라 전체글ll조회 2712l 3

 

 

 

 

나에게는 나만 보이는 것들이 있다.

이것들은 굉장히 개성이 있는 것들인데..

 

 

 

"준면이 귀 만지지 말라고! 하지 말라면 좀!!"

 

"경수한테 손 올리지 말라고 했지! 그만 싸워 좀!!!"

 

"백현아 장난치지마.. 칼 내려놔. 민석이 놀라잖아!!!"

 

 

 

믿을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집 애완동물들은 사람이다.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기대해(찡긋)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 | 인스티즈

 

 

잠에서 깼지만 눈은 뜨기 싫은 그런 아침이었다.

이런 느낌이 싫어 잔뜩 표정을 구기다가 눈을 떴다.

바로 앞에 보이는 백현이는 언제 깼는지 모르겠지만 나를 보고 있었다.

 

 

 

"언제.. 깼어..?"

 

"아까?"

 

"왜 안 일어나고 그러고 있어.."

 

"주인 보고 있었어."

 

 

 

아침부터 참..

백현이 볼을 꼬집었다. 세게 말고.. 살살..ㅎ

뭔가, 오래된 습관이 나온 듯.. 그렇게 꼬집었다.

그런 내 손을 내리고 잡은 백현이가 나직이 말했다.

 

 

 

"...내가 진짜 사람이었으면.."

 

"응?"

 

"내가 진짜 사람이었으면 주인이랑..

아니 너랑 더 많은 사랑을 나눴을텐데."

 

"갑자기 뭔소리야아.."

 

"아쉽네.. 다음 생엔 사람으로 태어날래.

그리곤 주인만 보면서 살래."

 

"..그래. 나도 그때는 백현이만 보고 살아볼게."

 

 

 

아침햇살을 받으며 웃는 백현이는 진짜 천사같았다.

하얗게 이쁜 그 모습에 넋을 놓고 바라볼 정도였다.

 

 

 

"주인!! 일어나아!!!"

 

 

 

밖에서 내지르는 소리에 백현이가 인상을 썼다.

붕어새끼는 인생에 도움이 안된다는 말도 덧붙였다.

그러나 금방 자리에서 일어난 백현이는 기지개를 켰다.

 

 

 

"주인 조금 더 잘래?"

 

"아니. 일어날래."

 

 

 

나에게 손을 뻗는 백현이. 그런 백현이의 손을 잡고 일어나려는데

갑자기 손에 힘을 푸는 백현이다.

다시 눕게 된 내 위에 올라탄 백현이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다음생엔 이런 짓도 많이 해야지.

그리곤 끝까지 갈거야."

 

 

 

그.. 끝이 뭔데..?

다음생에 백현이 만난다는 말은 취소해야겠다.ㅎ

 

 

 

 

거실로 나왔다.

소파에 앉아 있던 민석이가 나를 힐끔 보더니

피식 웃는다.

 

 

 

"뭐야, 왜 그렇게 웃냐?"

 

"나랑도 잘래?"

 

"아니. 넌 무슨 일이 있어도 싫어."

 

"...너무하네. 내가 뭔 일 저지른데?"

 

"형은 일단 나도 반대야. 형은 좀 아니야."

 

 

 

나를 뒤에서 끌어안은 백현이가 민석이에게 단호하게 말했다.

 

 

 

"너는 되고 난 왜 안되냐?"

 

"형은 평소 언행부터가 별로였어."

 

"낮이밤져몰라?"

 

"형은 낮이밤이잖아. 올데이 다 이기잖아."

 

 

 

단호한 백현이를 이길 동물은 없었다.

입맛만 다시며 대화를 끝내는 민석이가 끝까지 마음에 안드는 듯

계속 노려보는 백현이였다.

 

 

 

"주인님 밥 드세용."

 

 

 

오늘따라 기분이 좋은지 히히 웃는 준면이는 또 잔소리 폭탄을 날렸다.

웃는 얼굴에 침은 못 뱉어도 욕은 좀 뱉고 싶다.

 

백현이에게서 풀려나와 부엌으로 가 쌀을 씻었다.

누가 밥해주는 기계 안만드나..

그 기계 만드는 사람은 진짜 모든 주부의 사랑을 독차지 할텐데.

일단 내가 겁나 사랑해줄텐데.

 

 

 

"어이구 이뻐라. 웬일로 인상도 안쓰고 밥을 하고 있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물을 마시는 찬열이.

후.. 이 벌러지 자식...

 

머리를 쓰다듬던 손 그대로 내려와 어깨에 팔을 걸치더니

조금은 작은 목소리로 말했다.

 

 

 

"주인 종인이랑 별일 없었다며.

백현이랑도 별일 없었어?

 

"응."

 

"참.. 참을성이 대단한 놈들이야. 그치?

세훈이나 민석이형이라면 일 하나 쳤을텐데."

 

"...벌러지야."

 

"응?"

 

"꺼져. 이상한 말 할거면."

 

"왜? 내 말이 틀린가? 세훈이는 우선 사고치고 볼 애고.

민석이 형은 계획대로 사고칠 형이야."

 

 

 

...맞는 말이긴 해.

가만히 수긍을 하고 있으니 옆에서 또 웃는 소리가 난다.

허파에 바람이 찼나..

 

 

 

"그럼 주인이 생각하기엔 난 어떨 것 같아?"

 

"넌 지금이라도 사고칠 것 같아. 그니까 꺼져.

백현이 부르기 전에."

 

"주인."

 

"왜?"

 

 

 

갑자기 내 바로 앞까지 내려온 찬열이가 놀란 나를 보며

배 째지게 웃는다. 이... 이 미친 벌러지 새끼를 그냥...!

 

 

 

"정답이야. 난 지금이라도 사고칠 수 있는데

솔직히 백현이는 무서워서 말이야. 다음에 둘이 있을 때를 노려볼게. 기대해."

 

 

 

멋쟁이 오빠마냥 윙크를 딱 한 찬열이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지 갈길을 간다.

기대는 얼어죽을 기대.

.....

백현아 맨날맨날 같이 있자..★

 

 

 

 

 

이중인격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 | 인스티즈

 

 

 

 

"주인! 나랑 산책!! 산책!!!"

 

"어어, 옷 좀 입자."

 

"응!!!"

 

 

 

신이나서 방방뛰는 종대가 귀여워 웃다가

백현이 눈치보고 정색하며 방에 들어와 겉옷을 입었다.

어휴.. 무서워...

 

옷을 입고 밖에 나가니 종인이가 내려오고 있었다.

 

 

 

"일광욕 잘 했어?"

 

"응. 근데 오늘 햇빛이 별로 없네."

 

"아 그래? 산책하기엔 좋겠다."

 

"산책가게?"

 

"응. 종대랑 다녀올게."

 

"응. 조심해서 다녀와."

 

 

 

종인이의 인사를 받으며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왔다.

신난 종대는 이곳저곳이 신기한지 이리갔다 저리갔다

굉장히 산만하게 돌아다녔다. 하지만 그런 모습도 귀여워..

 

요즘 하도 애들이 남자같아서 당황스러웠는데

우리 종대는 누가봐도 애완동물이였다.

 

 

 

"주인 나 지금 기분 엄청 좋아!"

 

"얼만큼 좋은데?"

 

"완전! 와아아아아안전!!"

 

 

 

팔로 크게 동그라미를 그리며 하는 말에 웃음이 터졌다.

엄청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는 뭘 먹고 이렇게 귀여워?"

 

"왜에, 나 안 귀여워. 나도 상남자란 말이야아.."

 

 

 

잔뜩 시무룩해져서 자신은 상남자라 칭하는 종대.

으엌ㅋㅋㅋㅋㅋㅋㅋ겁귀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내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에 느끼는 귀여움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나 귀여워 하면 세훈이 닮을거야.."

 

"안돼. 미안해. 우리 종대 상남자야."

 

"그치? 나 완전 남자다워!"

 

 

 

남자답다면서 해실거리면서 웃는 건 뭔데ㅠㅠ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애들이 이상한 짓 하면 종대보고 풀어야겠다..

우리 종대.. 너덕분에 내가 산다..

 

 

 

"주인 다른 동물들이랑 산책 갔을 때는 뭐했어??"

 

 

 

뭐했냐고?

준면이가 이상한 분위기 잡았고

세훈이가 버드키스했어.

그걸 말하면 우리 종대도 달라지겠지..?

그럴 수 없지..

 

 

 

"그냥.. 걸었어."

 

"아 그래? 그럼 우리도 그냥 걷자!

주인이랑 함께라면 걷는 것도 좋아!"

 

 

 

...이.. 이 멋진 녀석.. 오랜만에 아주 기분이 좋다.

 

 

 

"정말? 정말정말??"

 

"응! 진짜! 난 주인이 좋으니까!"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랑은 진짜 지구 한바퀴라도 돌고 싶은 심정이었다.

그러나.

 

 

 

"주인주인. 근데 있자나 내가 세훈이한테 들은게 있거든.

세훈이가 나한테 한다한다 했는데 성공했을 줄을 몰랐어.

근데 우리 주인 아무일도 없었다고 그러네. 그럼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ㅎㅎ"

 

 

 

...요즘 우리 종대가 불량함과 귀여움 사이에서

고무줄 놀이를 하고 있는 느낌이다..

시도때도 없이 바뀌는 그의 성격에 적응 하기도 전에 종대는,

 

 

 

"그래도 난 주인이 좋으니까 주인 믿어야지!ㅎㅎ

우와 저기에 새싹 났어! 꽃봉오리도 올라왔어! 우와!!"

 

 

 

다시 성격이 바뀐다..

아.. 피곤하군.. 후..

 

 

 

 

 

순수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 | 인스티즈

 

 

 

 

"다녀왔어 주인?!"

 

 

 

백현이가 뛰쳐나와 반겨줬다.

종대는 오랜만에 많이 걸어서 피곤한지 기지개를 키며 하품을 하더니

경수 옆으로 가 누워 경수 담요를 뺏어 덮었다.

 

다 뺏기는 미안한지 경수 다 덮어주고 남는 부분을 덮는 종대.

와중에 착한 짓을 하고 있네..

 

방으로 들어와 남는 담요를 가져와 종대에게 덮어주었다.

눈을 슬쩍 뜬 종대가 나를 확인하고는 입모양으로 안녕~ 하더니 다시 눈을 감는다.

 

 

 

"야 잠깐만 이리와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나를 부르는 민석이.

그런 민석이를 따라 올라가니 아예 2층까지 올라간다.

다 올라가기엔 아까 찬열이가 했던 말이 떠올라 3칸 아래에서 민석이를 보았다.

 

2층 불을 킨 민석이가 말했다.

 

 

 

"더러워."

 

"뭐?"

 

"더럽지 않아? 2층은 청소 안했어?"

 

"2층.. 저번에 대청소 할때 경수가 한다고 했었는데.."

 

"더러워. 치우자."

 

"....젠장."

 

 

 

밑으로 내려가 청소기를 가지고 올라가는 길에

경수를 힐끔 보았다. 세상모르게 자고있는 쥐놈새끼.

깨어나면 아주냥.. 괴롭혀 줄테다..

 

위층으로 올라가니 고고하게 앉아있는 민석이가 보인다.

 

 

 

"니가 하지.."

 

"더러운 거 싫어."

 

"...똥꼬양이.."

 

"사람이다."

 

 

 

서로가 마주보며 째려보다가 내가 먼저 고개를 돌리고 청소기에 선을 빼냈다.

그리곤 콘센트를 연결했는데 켜져있던 건지 큰소리가 나는 청소기.

놀라서 움찔하다가 재빨리 끄니 같이 놀랬던 우리는 민망해했다.

 

 

 

"나 안놀랬다."

 

"응..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가 안놀랐다며 딴 곳을 보는 우리였닼ㅋㅋㅋ

본격적으로 청소기를 틀고 구석구석 청소했다.

가구가 없어서 편하게 청소할 수 있었다.

 

 

 

"저기 구석 더러워."

 

"어디?"

 

"저기."

 

"아, 오키."

 

 

 

몇 분 걸리지 않는 청소가 끝나고 콘센트를 빼고

선을 정리하려 발로 밟았다.

무서운 속도로 달려드는 선에 발에 떼고 조금 도망갔다.

어휴.. 역시 손으로 잡고 해야돼..ㅎ

 

달려들던 선을 잡고 발로 눌러 마저 정리했다.

와우 청소 끝!

 

 

 

"깨끗하지 민석아?"

 

"응. 수고했어."

 

 

 

애완동물에게 칭찬을 받는 주인이 있을까 과연..?

 

 

 

"아참. 야 이것봐봐."

 

 

 

민석이에게로 가니 손가락 끝에 피가 나고 있었다.

 

 

 

"뭐야?"

 

"아까 베었어."

 

"어디다가?? 언제? 아프겠다아.."

 

"뭐 이런것 가지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야."

 

"그럼?"

 

 

 

나를 뚫어져라 보는 민석이. 그럼 뭐가 중요하다는 건데?

뭔가 계속 우물쭈물 망설인다. 얘가 이럴애가 아닌디..

 

 

 

"뭐야, 진지한거야? 애들한테 비밀로 할게. 말해봐."

 

"아.. 못하겠다. 계획을 세우면 뭐해. 니가 순수한데."

 

 

 

짜증아닌 짜증을 내며 내려가는 민석이.

???????????

내가 순수한거랑 니 계획이랑 뭔 상관이여?

..아? 아!!!!!!! 니 설마.. 2층 청소.. 이거 계획적인 거였어?

나 혼자 따로 불러내는 거? 이.. 이 대단한 똥고양이...

 

 

 

 

 

새는 위험해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 | 인스티즈

 

 

"너 오늘 나랑 같이 자기로 약속했다?!"

 

"어어."

 

"진짜다?! 무르기 없다!!"

 

"그럼 무를래."

 

"아 뭔데!!"

 

"아 뭐!! 이거 보고 있잖아!!"

 

"이궈 보고 있자나!!! 몰라!!! 니 미워!!!"

 

 

 

토라져선 소리치더니 2층으로 올라가는 세훈이.

아오.. 저 어린것을 그냥..!

 

 

 

"진짜로 자게? 나는 비추."

 

 

 

찬열이가 지나가며 말했다.

...그러게. 나도 비추긴 한데.. 일단 약속했으니까..

 

흠.. 뭐.. 큰일이야 있겠어..?ㅎ

설마..ㅎㅎㅎ

 

 

 

"세훈아! 그래서 너 나랑 안잘려고?!"

 

"나랑 잘거야??"

 

 

 

2층에서 빼꼼 내려온 세훈이가 귀여워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이자 신나서 내려온다.

진짜 애구만..

 

 

 

"언제 잘거야? 너 그거만 보고 잘거야?"

 

"응."

 

"그럼 나 먼저 들어가 있는다!"

 

"오냐."

 

 

 

신나서 내 방으로 들어가는 세훈이를 보다가

놓친 부분을 경수에게 물어보며 드라마를 마저 보았다.

 

 

 

 

 

 드라마를 다 본 후 씻고 방으로 들어갔다.

걱정반 두려움 반으로 들어갔더니 이미 잠들어 있는 세훈이.

????

 

 

 

"세훈아 자니?"

 

 

 

뒤척임도 없이 잔다.

ㅎㅎ 차라리 다행이다.

 

세훈이가 베고 있는 내 베개를 보다가

이불장에서 베개를 하나 더 꺼냈다.

세훈이 옆에 던져 놓고 나도 슬금슬금 기어올라가 누웠다.

 

그러곤 몸을 돌려 세훈이를 보았다.

잠자는 모습은 천사인데 입만 열면 악마네..

 

 

 

"뭘 봐."

 

 

 

이봐. 이 악마새새끼.

 

 

 

"너 본다. 뭐."

 

"잘생겼냐?"

 

"...엿먹어."

 

"요즘 박력이 대세라는데, 니 입술이나 먹을까?"

 

 

 

눈도 안뜨고 헛소리하는 새새끼에게 옥상을 구경시켜주고 싶다.

후...ㅂㄷㅂㄷ

 

 

 

"너한테 나는 뭐냐..? 주인이긴해?"

 

"어. 주인인데 좀 만만해."

 

"...아무래도 내가 널 잘 못 키웠나봐."

 

"아네?"

 

 

 

눈을 뜬 세훈이가 나를 본다.

그 눈을 가만히 보고 있으니 조금 다가오는 세훈이.

 

 

 

"나는 말이야."

 

"어."

 

"다른 형아들처럼 아무일도 없긴 싫어."

 

"...그럼 뭐할려고."

 

"항상 형아들보다 앞서가는 진취적인 새가 될거야."

 

 

 

말이나 못하면..

 

 

 

"어떻게 진취적일 생각인데?"

 

"음, 다른 형아들은 시도하지 못했던 무언가를 한다든지."

 

"한다든지?"

 

"내가 했던 진취적인 행동을 반복한다든지. 이렇게."

 

 

 

세훈이가 다가오기 전에 미리 입을 막았다.

내 손등에 뽀뽀를 한 세훈이가 아쉽다는 듯이 입맛을 다셨다.

 

 

 

"그렇게 만만하지 않지? 그치?"

 

"아니. 니 손 내리고 할 수 있는데 참았어.

왜냐면 밤은 길거든."

 

 

 

ㅅㅂ... 역시 찬열이가 옳았어.

바퀴벌레의 지능을 무시하는 게 아닌데..

 

 

 

"나갈래?"

 

"아니. 난 오늘 한 건 하고 나갈거야."

 

"어.. 그래? 혹시 맞아 죽어보고 싶은거야?"

 

"아니. 넌 그럴 수 없어."

 

 

 

...날 잘 알고 있군 새새끼..

 

 

 

"어떻게 하면 니가 나를 받아드릴까?"

 

"어떡하든 안돼."

 

"내가 사람이었으면.. 가능했겠지?"

 

"...갑자기 뭐. 요즘 니네들 사이에서 이런 말 도는 거야?"

 

"나말고 누가 또 말했어?"

 

"응. 백현이."

 

"..그 형아는 진작부터 그런 생각하고 있었겠다.

나도 이렇게 간절한데."

 

"..뭐 간절까지야.."

 

"간절해. 아니 처음부터 너를 안 만났으면..

니가 그냥 죽어가는 날 내버려뒀으면.."

 

"...아파."

 

"어디가?!"

 

"마음이 아프다고. 너랑 나는 인연인거야.

우연이 아니었고 필연이었어.

그런말 함부로 하지마 세훈아.."

 

"...미안."

 

 

 

내 볼을 쓰다듬는 세훈이 눈이 붉다.

내 시야도 뿌옇게 흐려진다.

 

나는 너네가 동물이든 사람이든 상관없이 그냥 좋아.

우리가 이번생은 이렇게 만났어도 다음생엔 같은 빌라 사람들일 수도 있고

평범한 학교 친구들 일수도 있고, 하다못해 버스타며 여러번 만난 사이일 수도 있어.

 

 

 

"야.. 다신 그런 말 안할게. 미안."

 

"아니야. 니가 왜 미안해해.."

 

"다 너 좋아서 그런거야. 이런 생각이 들 만큼.

진짜 좋아서.."

 

"알아. 나도 너 좋아."

 

 

 

세훈이 머리를 쓰다듬었다. 눈을 감는 세훈이.

그런 세훈이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여린 아이야. 못된 말 한다 해서 강한 아이가 아닌거야.

서툰거야.

 

내 애완동물이라서,

미워할 수 없어서,

나는 오늘도 아이를 감싼다.

 

 

 

"잘자 세훈아."

 

"너도."

 

 

 

 

오늘의 건강 일기

날짜 : 2015년 3월 15일 일요일

날씨 : 흐림

아이들이 왜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일까?

내가 아이들을 잘못 키운 것일까?

나는 아파도 아이들은 안아팠으면 좋겠다.

경수나 백현이 전 주인도

누군지 모르겠지만 아이들에게 해를 가했던 사람들도

다들 천벌 받아라. 우리가 아픈 만큼.

 

 

 


 

허윽

이런 글을 쓰면 뭔가 찌통이 오네여...ㅠㅠㅠ

이제 슬슬 끝이 오는데.. 흠.. 30편 내외로 끝날 것 같아요! 아직 먼건가..?ㅎㅎ

 

 

추천 감사하고 초록글 감사해요!!!

 

 

암호닉입당!

치노/엑소영/쉬림프/뭉이/쌍수/구금/코끼리/모카/규야/게이쳐/나호/죽지마

정동이/양양/캐서린/우리니니/빵/체리/안녕/밍블리와오덜트/메리미/니니랑

꾸르렁/바람둥이/매매/종대덕후/여리/나도동물/테라피/차니/부농/luci/알콩

새벽/꽯뚧쐛뢟/바닐라라떼/lobo12/그레이/젤리냠냠큥/똥잠/쪙만보/완치병/

잇치/레몬빵떡/멍뭉이/세젤빛/백사장/#므ㅏ/워더/거뉴경/밍/퐆퐆/엑소깹송사랑/

퓨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21212121212121212121  5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매매
9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1등!!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여ㅜㅜㅜ 오우 애들이 매우 적극적인 (?)ㅋㅋㅋㅌㅌㅌㅌㅌ저 벌러지 매우 좋아여ㅋㅋㅎㅎㅎㅎ 종대가 제일 애완동물같은데 아닌거같은ㅋㅋㅋ 야들을 잘못키운게 아니여ㅠㅠㅠㅠㅠ 으어어
9년 전
제로콜라
흐어ㅠㅠㅠㅠㅠ기다려 주셨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최대한 일찍 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벌러지 좋죠..ㅎㅎㅎ 종대도 좋고.. 다 좋다..♥ㅎㅎㅎㅎ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제로콜라
멍뭉이님 어서와요! 의심미 하고 좋죻ㅎㅎㅎ 끝이 오는건 저도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Luci

허흑... 아니 분명 행복한건많은데 왜이렇게 막불안하고 초조하지..ㅠㅠㅠㅠㅠ애긔들이 사랑을 느끼고있는건 맞는거같은데 작가님 혹시 결말내시거든 다중결말부탁이여.. 애긔들 하나하나 다 안타깝고 눈물나고 막구래여구래 진짜 내용 짱 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내용 거론도 생각이안나고 왠지 내용 걍 찌통ㅠㅠㅠㅠㅠㅠ 데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큥아 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차뇨르ㅠㅠㅠㅠ미소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luci 님 반가워요! 다중결말이라.. 생각은 안해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결말은 하나거든요..!ㅎㅎ 내용 짱이라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조금 즐겁게 가져와야 겠네요!!ㅎㅎㅎ
9년 전
독자10
다음에 종대 주인공으로 한번해주데여❤️ 작가님 글 다너무재미써염 글 생각나는데로 써주세여 뭐 슬플때도있고 즐거울때도있는거져 늘잘저고있숩니다 -luci-

+늘 인사해주시는거 너무좋아여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주인공이라.. 생각한 게 있긴한데.. 너무 우울해서 별로에욤...ㅎㅎ 끝도 생각안해봤구.. ㅠ 그 글로 올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늘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아주 힘이 납니다!!ㅎㅎ

9년 전
독자5
어ㅏㄹ왈왈왈왕왈왈왈왈왈왈오라와로아롱어ㅏㄹ왈왈왈왈왈ㄹㄹ!(양양입니다. 내가 개가 될테니 백현아 너 나랑 사귀자!)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양님 반가워요! 백현이는 알아 들었을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안녕해요! 세훈이랑 민석이 차이점읽고 빵터졌는뎈ㅋㅋㅋㅋㅋ벌러지 똑똑해 짜식....종대 이중인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해맑은데 무서워....약간 싸이코같ㅇ...미안 종대야...근데 오늘은 뭐랄까 갈수록...ㅇㅅㅁ 해지더니...갑자기 슬프다....? 끄헝어엉어ㅠㅠㅠㅠㅠㅠ뭐지 마지막 세훈이 오열이 너무 강했어요ㅠㅠㅠ 앞에 내용 하나도 생각안남ㅎ 다시 읽어야겠다ㅠㅠㅠㅠ 건강일기가 점점 애들 얘기로 나가는건 정말이군요 저렇게 이쁜애들한테 상처를 주다니ㅠㅠㅠ 그사람들 진짜 천벌받아야해요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안녕님 안녕?! 어서와요! 종대는 참 뭘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어떤 역할로 써도 완전 소화 잘하는 멋진 금붕어..!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세훈이 부분 때문에 업로드가 늦어졌네여.. 원래는 더 일찍 올 수 있었는데 계속 그 부분 고치느라.. 그래도 마음에 안드네요.. 흛.. 저의 한계인가 봅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똥잠입니다! 호에에에에?? 난 아직 이 글을 보내버릴 준비가 안되어있는데!!!!!ㅠㅠㅠ그리고 세훈이도 장난처럼말했지만ㅜㅜㅜ 다 마음아픈 진심일뿌냐...☆
그리고 개인적으로...ㅎㅎ...궁금한거있는데......매번쓸까말까 물어볼까말까 고민했는데...ㅎㅎ.......그 맥시멈 초능력자들...ㅎㅎ.....완결이 어떻게 난거에요?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이해를 못했어요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똥잠님 어서와요! 우잉? 어느부분이요? 능력남용이.. 결말이.. 해피엔딩이요!ㅋㅋㅋㅋㅋㅋㅋ 음.. 음.. 연구소장이 이상한 걸 발명해서 전세계 초능력자들이 죽어가요. 그 중에서도 알 수 없는 기에 가장 민감한 맥시멈들이 죽는거죠. 그러다 우리 아이들도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두려움에 각자의 능력을 발휘해요. 이때 종인이의 공간과 타오의 시간이 뒤섞이며 과거로 가게 됩니다. 그것도 100년전으로. 이때 아이들은 이상한 존재가 되어버려요. 인간도 귀신도 아닌 애매한 존재가요. 그렇게 죽지도 못하고 세월을 살다보니 각자가 태어나는 시기가 오게됩니다. 이 아이들은 애매한 존재이니 각자가 태어나는 것을 보게 되지요. 근데 전부터 언급했듯이 우리 징어는 과거에 사는 소녀입니다. 모든 능력이 과거와 연관이 되어 있죠. 그런 징어는 다른 아이들보다 조금은 완벽해진 존재에요.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고 만져져요. 그런 징어는 과거를 바꿀 생각을 합니다. 부모님이 없는 자신과 오빠, 동생, 세훈이. 쌍둥이 동생이 죽은 백현이. 따돌림을 당했던 타오. 과거에 사는 소녀라는 타이틀에 맞춰서 과거를 바꾼 징어입니다. 그러다 연구소장이 사고를 친 그 날이 다가옵니다. 뒤틀렸던 그들의 시간이 드디어 제대로 흐르게 된 거죠! 해피엔딩! 루한은 연구소 직원인데 후에 태어난 아이들은 맥시멈이 아니어서 만날 일이 없어요. 근데 우연히도 한 카페에서 루한을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루한과도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이런 이야기인데.. 제가 잘 설명한 건지 모르겠네요..(머쓱)
9년 전
독자18
그럼 징어도2명이고 엑소도2명이고 그런거에요?
9년 전
제로콜라
그렇죠! 태어났던 아이들은 약간 껍데기..? 라고 해야 맞을까요? 알맹이가 빈 껍데기 들이요!
9년 전
독자8
쌍수예요!!!!!!!!!!!!종대야ㅑㅑㅑ...설렘폭퐐...뎨훈아...아련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잠만 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망한흑규규규ㅠ규규...작가님 저녁 드셨나요? 전 지금 먹으러 나가여!!!!!!!!!!!!!!!!!!!워후
9년 전
제로콜라
쌍수님 어서와요!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쌍수님을 보기 위해 열심히 글을 썼습니다!!!!!!! 으힣ㅎ 오! 저녁! 전 계속 먹으면서 써서인지.. 배가 안고픈데.. 이렇게 자랑을 하시면.. 먹고 싶어지는데에...(콜무룩)
9년 전
독자14
우어ㅜ어!!!!! 저를 보기위해...감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드루와여 제가 쏠게여하트

9년 전
제로콜라
워후! 하트 좋아해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으어ㅜㅜㅜㅜㅜㅜ찌토유ㅠㅜㅜㅜㅜ겁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그런생각하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제로콜라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쓰는데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심 찌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그런생각 하지마ㅠㅠㅠㅠ
9년 전
제로콜라
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 생각 하지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세젤빛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백현이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다 예뻤는데 마지막 세훈이와의 잠 드는 장면에서 눈물 날 뻔 했어요ㅠㅠ
9년 전
제로콜라
세젤빛님 어서와요!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생각하면지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5.101
바람둥ㅇ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울지마ㅠㅠㅠㅠㅠ 그래서 세훈이와는 아무일도 없었나요..?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이 진짜 어떻게 될지 예측을 못하겠어요 ㅋㅋ 근데 그 결말 영원히 모르고싶네요ㅠㅠ 9편뒤면 끝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13
허으윽ㅠㅠㅠ 세훈이 말이 뭔가 찡~하네요ㅠㅠㅠㅠ 둘이 뭔일생길줄알았는데..흡 뽀뽀라던가 뽑보라던가 뽑5라던가
9년 전
제로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를 저렇게 다양하게 표현하시다니.. 대단하시군요..bbbb
9년 전
독자15
규야예요!! 백현이가 일어나서 보고있었던게 너무 설레네요ㅜㅠㅜㅜ둘이 하는 대화가 오래된 연인같달까..ㅎㅎ 아니면 부부? ㅎㅎㅎㅎㅎ 보기좋네요ㅠㅠ 아 세훈이 마지막에ㅠㅠㅠ 아유 안타까워라 찡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밍/완결은 아젝 안왔어욥!!!절대!!
민석이....사고를 한번 쳤어야지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종대 너무귀여워요ㅜ ㅜㅜㅜ
9년 전
독자19
코끼리
ㅠㅠㅠㅠㅠ왜 그런 생각을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물일때도 매력이 터져 얘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애들이 진짜 간절하다... 정말 사람이라면 완전 어떻게 될련지.....
9년 전
독자21
모카입니다.
ㅠㅜㅜㅜ왜ㅠㅠ애둘이ㅠㅜ저런생각해요ㅠㅠㅠ맴이너무아프잖아요ㅠㅠ죽어가는걸 그냥냅둬야했다니ㅠㅠㅜ 그런말이 어딨어요ㅠㅠ

9년 전
독자22
애들이점점남자대접받고싶나봐요ㅜㅜ이번편뭔가씁쓸한편인거같네요
9년 전
독자23
구금입니디ㅡ!!!!!!그래서...ㅎ밤은길고세훈이는했나요?ㅎㅎㅎ
9년 전
독자25
오늘꺼 감동편인가요ㅠㅠ눈물이ㅠㅠㅠ세훈이 많이힘들었겠다ㅠㅠ
9년 전
독자26
체리!
글로 지세우는 아름다운 밤이네옇
오늘도 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27
왜 벌써 끝내려고 하시는 거에요..! 더 길게길게 써주세요ㅜㅜㅠㅠㅠㅠㅠㅠ 길게!!!!!!! 마니마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빵이예여!!!!하....대박이야 완전 찌통....울컥 했어요.....아 진짜 마음 아파ㅠㅠㅠㅠㅠㅠㅠ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찌통아 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차니입니닼ㅋㅋ큐ㅠㅠ뭔가 덤점 그 뭐냐...러브라인? 련애의느낌이 물ㅋ신난당.....맘이 아프지마뉴ㅠㅠㅠㅠ그래서 여주 언제 나아여ㅜㅠㅠㅠ안 나아여???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애들 그냥 다 인간으로 변해라...ㅜㅜ
9년 전
독자30
아ㅠㅠㅠㅠㅠㅠ 결말이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 과연 해피엔딩으로 끝날지 세드엔딩으로 끝날지ㅠㅠㅠㅠㅠ궁금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뭔가불안불안한내용이네여 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잘봤어용
9년 전
독자32
헝ㅠㅠㅠㅠㅠㅠㅠㅠ애깅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생각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비회원124.13
워더입니다
뭔가가 불안한느낌!!종대 진짜 상남자네욬ㅋㅋㅋ

9년 전
독자33
나호에요!! 중간에 멘트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생엔 같은 빌라 사람들일 수도 있 평범한 학교 친구들 일수도 있고, 하다못해 버스타며 여러번 만난 사이일 수도 있어. 이건 자까님의 타작들인가요 ^%^ 머리좋은 벌러지ㅠㅠㅠ오늘 뭔 일 나나 싶었는데 데후니ㅠㅠㅠㅠㅠ 항상 볼때마다 최애는 배켠인데 왜 종대갘ㅋㅋㅋ귀엽죸ㅋㅋㅋ?ㅋㅋㅋ
9년 전
제로콜라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호님 어서와요! 역시 매의 눈!! 세심하시네욯ㅎㅎㅎ
9년 전
독자34
바닐라라떼에요!!!! ㅜㅜㅜㅜㅜㅜ찌토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얘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찬열버러지씨! 좀 박력적인거 보고싶은데 말이져.....?ㅎ

9년 전
독자35
꽯뚧쐛뢟이빈다!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천벌받아라ㅠㅠㅠㅠㅠ못되뉴ㅠㅠㅠ
9년 전
독자36
메리미입니다!
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2층으로 부르나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계획적인 자식....! 뭐 어쨌든 이번 편 의심미하고 종대 귀엽고 세훈이 귀엽고 좋네요 아 세후나 나도 커피 먹을 줄 아는데... 지방으로 좀 와 줄래...? 부산 옆이야... 부산이랑 별로 안 멀어...

9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ㅠ 아프지마라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으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그냥 다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전뷰 다 아무데도 아프디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종대의 이중인격은 어디가 끝일까..☆ 결국 순한척을해도 애들은 남자긴남자였나보다..☆
8년 전
독자41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루ㅜ상처받지마 애들아ㅜㅜㅜㅠ
8년 전
독자42
지금처럼만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어휴ㅠㅠㅠㅠㅠㅠ여린아이드르루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44
음...ㅠㅠㅠㅠㅠ이렇게 상처가 가득한 아이들인데.......주인하고 있으면서 많이 아물어가는것 같아 다행이네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00 ~ 4/30 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