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17746l 10













민석이의 돌직구에 다리가 휘청할뻔하다가 마음속으로 애국가를 제창하며 나 자신을 릴렉스 시켰음.

민석이 말에 대답은 해야겠는데,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모르겠어.. 선택고자 기질이 여기서도ㅋ... 걍.. 아 모르겠다.






"아니요! 저 오빠랑 완전 하나도 안 어색해요!"






......

그리고 흐른 정.....적....



나는 무슨 생각으로 저 말을 뱉었는가. 아니 근데 나름 괜찮은 답 아님? 내가 거기서 음, 전 옵빠랑 안친해질거임ㅋ뿌ㅋ 이럴 수도 없고..

내가 말을 해놓고도 흐른 정적에 머쓱해져 입을 앙 다물고 눈을 어색하게 굴렸음. 근데 민석이가 또!!!!!!! 또!!!!!!! 예고도 없이!!!!!!

사람 심장 멎게 만드는 그 미소로 씩 웃더니ㅠㅠㅠㅠ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1 | 인스티즈



"난 우리 어색하다고는 말한 적 없는데?"





......

Aㅏ.............

그리고 또 한 번 우리 사이에 흐른 정..ㅈ..ㅓ..ㄱ.........

내 무덤을 내가 또 팠네... 응...

나는 그제야 내가 민석이의 물음에 당당하게 동문서답을 했다는 걸 깨달았음.






"넌 나랑 어색하다고 생각했나봐? 응?"





순식간에 내 귀랑 볼이 빨개지고 어쩔 줄 몰라서 아,아니 그게 아니라, 이러면서 괜히 얼버무렸는데 그걸 본 민석이업빠는 존나 살랑살랑 웃으면서 나를 놀려댔음.

하.. 나는 시방 한 마리의 위험한 짐승이여.. 건들면 큰일나는디... 자꾸 그렇게 내 옆에서 웃어주면은... 내가... 후......

내 옆에서 계속 응? 응? 거리며 나를 뚫어져라 쳐다보던 민석이는 내 반응을 살피다 활짝 웃고, 시선을 앞으로 돌리며 말했음.






"콘서트 표 아직 못 구한 거 다 알아."






..헐?



순간 진심으로 소름이 아주 그냥..

어떻게 알았지라는 생각부터 이 남자의 정체까지 의심스러워졌음. 외모로 사람을 이렇게 들었다 놨다 하는 것도 그렇고 이젠 독심술까지 시전하시는 거 있긔..?

내가 진짜 놀란 토끼눈으로 어버버거리면서 쳐다보니까 그게 또 웃겼는지 피식 웃었음. 하지만ㅎ 그런 거 신경 쓸 겨를도 없이 어떻게 알았냐고 급하게 물어봤음.






"글쎄. 그냥, 느낌이?"





와..... 헐... 워...... 이 오빠 뭐지? 진짜 정체가 뭐야? 자꾸 사람 할 말을 잃게 만드는 거 뭐지...?

뭔가 그 순간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민석이가 엄청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큰오빠느낌이 뙇! 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잠시 생각하다가 민석이한테는 솔직하게 말하고 싶은 생각도 들고 그래서 솔직하게 털어놨음. 근데 민석이 얼굴은 도저히 못보겠어서 땅 보면서 말함ㅎ

정말 매우 솔직하고 진솔한 얘기들을 나눴음.






원래는 콘서트 표에 대해서만 얘기하려고 했는데, 처음부터 진지하게 들어주는 민석이 때문에 뭔지 모를 감정이 뭉클하는 바람에.. 큽.... 나년 참 주책.. 

그래서 내가 여태껏 혼자서만 생각했던 것들 다 말했지..

예를 들어 내가 멤버들만 보면 굳거나 어버버거리는 이유라던가, 사실 아직도 나한테 편하게 대해주는 게 좀 신기하다는 둥 정말 내 리얼한 맴속얘기ㅋ

근데 가만히 내 얘기를 경청하며 들어주던 민석이가 잠시 고민을 하는듯하더니 나를 뙇 쳐다보는거임.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1 | 인스티즈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어. 쉽게 편해질 수 있는 사이가 아닌 것도 알고, 네 마음도 이해하지 당연히.

우리가 백 번 편하게 생각하라고 말해도 너한텐 쉽지 않을 거고. 그치? 그럼 너무 막, 우리한테 맞추려고 애쓰지 마. 충분히 노력한 거 알아.

아까는 내가 너 놀리려고 장난친 거고, 지금도 너 나한테 고민 상담 한 거 아니야? 내가 네 고민 들어줬잖아. 이 정도면 엄청 사이좋은 이웃이지."








..................

.................누가 이 남자한테 말 못한다고 그랬어. 누우가 이 남자한테 말주변이 없다고!!!!!!!!!!!!!!!! 어?!!!!!!!!!!

듣다가 고막이랑 심장이 녹아서 하마터면 큰일날뻔했음. 한낱 내 고민따위를 저렇게 친절하게 들어주고 코멘트까지 작살나게.. 거~의 전문상담가급.

민석이 말을 들으면서 여지껏 내가 고민했던 게 멍청하게 느껴졌음. 민석이는 이미 다 알고 있었던거임.

내가 속으로 별짓을 하면서 아무리 태연한 척 해도 긴장한 걸 알고 있었던거고, 아예 덕후의 마음을 읽는듯한? 역시 맏형의 연륜은 무시할 수 없었음.











민석이랑 느긋하게 얘기하면서 같이 오다 보니 어느덧 엘리베이터까지 순식간에 도착했음.

맘같아선 가지 말라고 붙잡고 싶은 맴이 굴뚝같지만.. 이 맴도 들키는 거 아녀? 시발 그럼 안되지. 민석이를 곱게 보내줘야지..

엘리베이터에서 고맙다고 인사도 하고 그러다 보니 10층에 도착했음. 아쉬움을 뒤로한 채 허리까지 꾸벅 숙여서 인사를 했는데

그 때 민석이가 내 어깨를 토닥토닥 해주면서 웃었음.







"오늘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고마워. 잘 가."







........진짜 CCTV 한 번 박살 내 봐?...........









오늘의 일기..... 민석이가 우리는 사이좋은 이웃이라고 했다....... 민석이가 내 고민을 들어줬따............ 어깨 토닥............. 존잘....

나는 죽어도 여한이 없습ㄴ..ㅣ..다........................











아무튼 민석이랑 만난 날 이후에 하루하루는 그저 그렇게 물 흐르듯이 흘러갔고, 고장 날 뻔했던 심장도 다시 괜찮아질 무렵.




추가콘 티켓팅날이 찾아왔음!!!!!!!!!!!! 드디어!!!!!!!!!!!!!!! 두구두궁구두욷ㅇ루!!!!!!!!!!!!










"선생님, 얘 많이 아픈 것 같아요.."


"쌤... 저 배가 너무 아파서... 어젯밤에 먹은 게 속에서 잘못됐나 봐요... 청소시간 끝나고 조퇴해도 될까요?"









오늘만은 아침부터 틴트를 바르지 않고, 간간이 담임선생님 눈에 띌 때는 혼신의 메소드 연기로 아픈 척을 했으며,

티켓팅이 평일이라는 짠내나는 사실을 친구들에게 어필해 엑스트라로 순자 외 4명을 섭외하며 나의 꾀병은 미친듯한 시너지효과를 냈음.

그래서 조퇴라는 쾌거를 겟또-☆ 했음.







교문을 나가기 전까지 혹시 몰라 배를 꾹 붙잡고 힘없이 걷던 나는 교문을 통과함과 동시에 현직 마라톤 선수처럼 질주했음.

어디로? 어디긴 어디야 근처 피씨방이지.

티켓팅은 8시. 지금이 거의 5시니까 지금 가서 죽치고 앉아있으면 됨.

뭐 이것저것 설치하고 그러면 골치 아프고.. 무엇보다 7시부터는 슬슬 서버가 마비되는 매우 빡치는 현상이 발생하기에.








피씨방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은 후 침착하게 서버에 접속했음. 벌써부터 손에 땀이 흥건한 건 왜때문이죠?

팝업창도 미리미리 설치해놓고, 혹시 모르니 인터넷도 브라우저별로 3개 이상 틀어놓고, 네이버 시계도 모니터 한 편에 앙증맞은 사이즈로 탑재해놓고..

또 뭐였더라.. 아 시발 몰라....... 떨려.... 뭐 이 정도면 되겠지. 제일 중요한 건 긴장만 안 하면 된다.

미친 듯 긴장하다가 티켓팅을 말아먹은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최대한 떨지 않으려고 너의 세상으로까지 틀었건만... 틀었건만...

.......시발... 떨린다......... 떨린다코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떨려ㅠㅠㅠㅠㅠ 누가 나 좀 말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

엑소 보고있냐?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윗집에 사는 너희들 콘서트 한 번 가겠다고... 후... 꼭 성공해가지고, 아파트 말고 콘서트장에서 만납시다.









굳건한 다짐을 하고 피씨방 의자에 엉덩이를 붙인지 2시간 째, 즉 7시.

쿸... 역시나... 슬슬 서버에 입질이 오기 시작했음. 혹시 몰라 새로고침을 해본 인터넷 창에서는.. 워~후~~ 공사장 아저씨 하이~~ 또 만나네요. 빡치게.

그냥 존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괜히 건들다가 켜놓은 아까운 브라우저들에서 아저씨를 만나고 싶지 않으니까^^.










7시 20분, 음료수를 산다.


7시 30분, 초조하다.


7시 40분, 새로고침 눌러보고싶다. 다메요 다메..


7시 50분, 아무 생각이 없다.


7시 55분,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드디어.

7시 59분,


8시.







카톡왔숑- 카톡왔숑-











사담


안녕하세요~ 너주왔어요!!!!!!!!

어제 찬열이 나홀로연애중 보셨어요? 찬열이가 제 심장 조지려고 작정했나봐요.

그리고 오늘은 기분 좋은 세훈이 생일인데 오늘이 지나기 전에 업뎃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생일 축하해 '♡'

ㅎㅏ.. 아무튼 정말 하나하나 꼽자면 너무 많은 방송들이 요새 제 심장을 박살내는데...



아 무엇보다 우옆엑. 저 생각보다 되게 재밌게 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화 얼른 나왔으면.. 현기증 나니까여..

꿀잼! 아직 안 보신 분 있다면 강추합니다.



어쨌든 요새 애들이 컴백해서 엄청엄청 기뻐요ㅠㅠ 음방 챙겨보는 기분도 오랜만이궁ㅎ?

저는 엑소의 컴백을 에너지 삼아서 열심히 글 쓸게요!

여러분들도 항상 예쁘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진짜 감덩이쟈나.. 8ㅅ8.. ♡ 사랑훼.. 사랑한다고!!!!!!!!!!!!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 스젤찡 / 짜요짜요 / 치킨사와 / 이슬 / 댜니 / 말미잘 / 엑소더스 / 요거트 / 빽 / 꾸꾸 / 래백 / 팽이버섯 / 가자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1  298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팽이버섯
9년 전
독자11
헐 작가님 저 1위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보다보니까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민석찡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티켓팅 하는 순간 제 모습이 비춰진것 같아 진짜 지금도 두근거리고 저도 민석이랑 사이좋은 이웃 되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카톡 무슨 내용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대되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와!!! 첫댓 축하드려요!!!!!! 'ㅅ'♡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후딱 들고와야겠어요.. 후...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
밤팅이
9년 전
독자7
아....아...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사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여주가 CCTV박살 내봐이럴때 완전ㅜㅜㅜㅜㅜㅜ 나도 씨씨티비 박살 잘낼자신있어 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아증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알찬열매
일등하려고 암호닉까지 틀렸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꺼 민석이 대박ㅠㅠㅠ짤이랑 싱크 쩔어ㅠㅠ카톡온거 이그조 아니면 용서 안해듐^^아니 누가 엑소 콘서트 티켓팅인데 감히 카톡을 할수 있죠? 저같으면 차단각^^
우옆엑 아직 한개도 안봤는데 그건 봤어요 세훈백현 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찬열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ㅇ엉 날가져요 나 건축학과로 전과할래 ㄹㅇ 진심ㅠㅠㅠ 아 작가님 짱 오랜만!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알찬열매님 안녕하세용!!!!!!!!!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까지 틀리면서 달려오시다니.. 카와이..ㅠㅠ♡... 오늘 작정하고 민석이로 모두 심쿵사 시켜버리게써!!!! 하고 맘먹고 쓴 글이랍니닿.. 헿.. 작전은 어느 정도 성공한 것 같아요! (속닥)ㅎㅎㅎㅎㅎㅎ 진짜 오랜만이죠ㅠㅠㅠㅠ 앞으로는 아마 이런 텀으로 올건데.. 알찬열매님은 이쁘게 기다려주실거죠...? 그럴거죠..? 혹시나 제가 글이 쑥쑥 써져서 엄청 엄청 빨리 올 날이 있을지도 몰라요!!!!
9년 전
독자4
쭈구리
9년 전
독자10
흐아아 쭈구리예요!ㅠㅠ 아 민석이ㅠㅠㅠㅠㅠ민석님ㅠㅠㅠㅠㅠ민석오빠ㅠㅠㅠㅠㅠ 민석씨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몇천번을 불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진짜 오늘 완전 포텐터쟈써ㅠㅠㅠㅠㅠ 멋있어가지고 심장 막 멎게ㅠㅠㅠㅠㅠ 막 그렇게 만들고ㅠㅠㅠㅠ 전 솔직히 티켓팅 또 안되서 민석이가 티켓 줬우면 좋겠어요(소곤소곤)
9년 전
독자5
됴됴륵
9년 전
독자8
작가님 ㅠㅠㅜㅠㅠㅠㅠㅠ 뜨헝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리레려ㅠㅠㅠㅠㅜㅜㅜ저 기억하시겠져?ㅠㅠㅠㅠㅠ....☆
이제야 오네야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
여주가 티켓팅 되길 바래요
그래서 애들이랑 콘서트에서 아.이.컨.택. ㅎㅎㅎ흐흐흐흫흐
찬열이 나홀로연애중 ㅠㅠㅠㅠㅠㅠ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흫흐ㅜㄱ허어어

9년 전
독자6
ㅅㅈ
9년 전
독자21
와 대박 나 10명안대 들어간거 처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 아민석이 진짜 심쿠유ㅠㅠㅠ 오빠ㅠㅠ 민석오빠ㅠㅠㅠ 이름좀 바꿔요 민석오빠라고ㅜㅠㅠㅠ 오빠라고 부를 수 있게ㅠㅠㅠ 민속아ㅠㅠㅠ 팬싸에서 예?ㅠㅠ 주량ㅠㅠ 예?ㅠㅠ 섹시함을 풍기시더니ㅠㅠㅠ 여기서도 그러시네ㅠㅠ 왜 고민상담하는데 섹시?ㅠㅠㅜㅠㅠ 알려주세요ㅠㅠㅠ 엉어어유ㅠㅠ 사랑해요 오빠ㅠㅠㅠ 나도 저렁우리 말 없는 오빠ㅠㅠ 사랄하는 거 잊지마요ㅠㅠ 근데 또 저거 민석이가.숙소가서 이야기하면 다른 멤버들이 민석이 형한테 고민상담 했다며? 왜 나한테는 안하고? 이럴거 같아서 텐덕사
9년 전
독자12
검은콩두유
9년 전
독자39
우왘!!!!!!!!!!!!!!!!!!!!!!!작가님!!!!!!!!!!!!!!!!!!오랜만이에요!!!!!!!!!!!!!!!!!!
요즘 엑소가 티비와 컴퓨터에 자주 나타나서 살맛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음방 틀면 엑소가!! 네이버 틀어도 엑소가!! 티비를 틀어도 엑소가!! 라디오를 틀어도 엑소가!!! 예능을 틀어도 엑소가!!!!!!!
정말... 엑소는 진정한 공부브레이커랄ㄲr.... 그래도 엑소 이즈 뭔들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는 말을 잘해요. 그냥 입을 열면 텐덕사에 심쿵사할까봐 배려해주는 것 뿐이라구요!!
그리고 저도 우옆엑 재밌어요..(소근소근) 솔직히 자존심은 상하지만 재밌더라구요(조심조심)
화요일 10시가 기다려진다는건... 안비밀!! 흐헣ㅎㅎㅎ
아직 12시가 아니네요! 세훈아 생일 축하해!!!!!!!!! 그대가 엑소 멤버여서 참 좋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오늘도 잘 보구 가영!
그나저나 8시 정각에 카톡이라니...!! 티켓팅 중이잖아 (싸늘)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검은콩두유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저도 요즘에 삶다운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흡.. 감격의 눈물..☆..
항상 제 글 잘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우리 다음 화에서 또 만나여 'ㅅ' ♡ 우옆엑 진짜 짱잼... 훟...

9년 전
독자13
의ㅏㅜ이ㅏㅇ아!!!!!!!!!!!!!!!!!!!!!!!!!!!!!!!!!!!!독자1입니다평일이되기전에 이글을볼수있어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ㄹ얼ㅇ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진짜맏형인거 은근티나여실제로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른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악ㅇㄹ일ㅇㄴㄱ류악 설렌다 지미치겠다..제망상만늘어가네요 사랑해여 훠!!!!!!!루1!!!!!!!!!!!!!!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왔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굴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아퀼라예요!!!!!허코ㅓㅋ........그래서 우리 여주찡은 심장 안멈췄데여...?살아있데여..?티켓팅 성공했데여?!!!!
9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 다음편궁금해옄ㅋㅋㅋㅋㅋㅋ 카톡이왜왔지!!!
9년 전
독자17
아나 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빨리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헐오랜만이에여!!!!!!!!!!밍석이는표못구한거어테알고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켓팅실패해서민석이가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덕후의바램.
9년 전
독자19
하얀쥐에요!!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쏙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이 울리네요.. 저는 또 다음편을 기다리네요.. 하.. 카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왜 여기서 끊어여!!!!!!!!!!!!!!!!!!!!!!!!!!!!!!!!!!!!!!!!!!!!까아야양아아ㅏ아아아아아 궁금하다 으아아아아ㅏ앙
9년 전
독자22
저 중요한 순간에 카톡이라니!!!!!! 다네요!!!!! 엑소일 거 같은데 어쩌지 ㅎㅎㅎㅎ 김민석 오빠 다정함에 질식사... O<-<김민석 오빠 거의 킬러급ㅠㅠㅠㅠㅠ절 죽이려고 환장ㅠㅠㅠㅠㅠ우옆엑 재밌거라고요... 그래서 자존심 상했습니다ㅎ... 다음 화를 기다리고 있는 저를 발견했거든요... ㅎ... 그리고 열이 나 홀로 연애 중... 저 어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ᅲᅲᅲᅲ20살 새내긴데 우리 학교 도서관엔 그런 선배... 1도 없잖아요....^_ㅠ (눈물)
9년 전
독자23
완전궁굼ㅋㅋ
9년 전
독자24
누구야!!!!!!!!8시정각에!!!!!!!!카톡누구야!!!!!!!!!!너무해써퓨ㅠㅠㅠ8시라니ㅠㅠㅠ이러지마라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티켓구해야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티켓팅은어째되는거죠??????*
9년 전
독자25
설마 티켓준다고 카톡온건 아니겠져?ㅋㅋㅋㅋ징어가 내몫까지 티켓팅 성공하길..
9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오늘도 꿀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티켓티 ㅇ 실패하는건 아니겠ㄷ지
9년 전
독자28
다음화 얼른 내놓으세여!!!!!!!!! 진짜 이렇게 다음편 궁금하게 해놓으시고 가는거 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독자35
아!!!!!!!!작가님 갑자기 이렇게 오시면 심쿵당하잖아요ㅠㅠ앓다죽을 민석아......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핵설렘 느끼면서 행복하게 잘 수 있겠네여ㅠㅠ
9년 전
독자30
헐...아...대박....민석이 너무좋아여ㅜ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이슬이에요!! 오늘 민석이 완전 심쿵 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고민도 상담해주고ㅠㅠㅠㅠㅠ역시 맏형 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카톡의 주인공은 누구지ㅠ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엑소멤버 소취ㅠㅠㅠㅠㅠㅠ막 티켓팅 잘되가냐 아니먄 티켓 주는거면 좋을텐데..그래도 티켓팅 성공하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짱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사랑해여!!!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안녕하세욥 안ㅇ녕하세욥!!!!!!!!!!!!! 카톡 궁금하시져...헿... 저만 알고있다능...헿... 어우 어떡해 너무 밉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뚜쉬... 다음 화를 얼른 들고 찾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2
시동이에요 와 카톡거릴때 보다가 현욕 ...후 ...뭐 티켓구해준다는 그런 카톡인가...흡 ...
9년 전
독자33
둥이에요!!!!오늘 민석이 완전 짱짱 설렜어요ㅠㅠㅠㅠ여주 고민상담도 다 들어주고ㅠㅠㅠㅠ그렇게 나오면 내심장이 쿠오카ㅜ오카 하잖아 오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여주는 과연 티켓팅을 성공했을까요!!!!그리고 8시에 뙇!카톡을 보낸사람은 누구져ㅠㅠㅠㅠㅠ궁금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ㅌ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너무 귀여우실 일이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꾸꾸에여!! 암호닉에제가있다니ㅜㅠㅜㅜㅡㅠ 그나저나처카톡의주인은 누굴까여?그리고 민석이ㅡㅠㅜㅜ맏형답다진짜로ㅠㅜㅜ
9년 전
독자37
짜요짜요
9년 전
독자42
ㄴ으그어그어겅거억ㅇ!!!!! 주말사이에 너주님 글이 올라올거라 예상하고있어따..!!!!!!! 근데 너무 잘끊으신거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아흐규ㅠㅠㅠ 과연 티켓팅에 성공했을지..!!! 근데 진짜 주책맞게.. 밍소쿠앞에서 맴속얘기를 꺼내놓다니.. 대단.. 스고이..! 현실에서는 상상도못할 .. 감히 망상도 불가능한 일을... 스크롤 내려가면서 민석이 짤을 두세번 조용히 감상하다가 다시 내려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 최궁..ㅎ-ㅎ 이 글.. 마치 라잌 내 삶의 비타민같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짜요짜요님 안녕하셍ㅇ용!!!! 제 글이 올라올거라 예상하시고 계셨다니... 거어의 예언가급!!!!!? 근데 제가 너무 잘 끊었나봐요.. 독자분들 모두가 아쉬워하고계시쟈나... 뭔가 바로바로 업뎃해야할느낌?ㅋㅋㅋㅋㅋ 항상 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타민이라니 정말 영광입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시나몬이에요ㅠㅠ내 민석아ㅠㅠㅠㅠ정말 너의 큰오빠이미지가 너무좋다ㅠㅠ나의 광탈운을 여주는 받지말기를ㅠㅠ꼭 성공해라 여주야 그리고 찬열이 나홀로연애중 오글거릴줄알았는데 덕후의 심장을 폭행ㅠㅠㅜ다음주에 사귀는거 완전기대됩니다ㅠㅠㅠ그리고 엑소랑 좀더친해지자여주야ㅠㅠ꽃길걷게해준 우리엑소ㅠㅠ
9년 전
독자40
코끼리
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감동일세ㅠㅠㅠ정주행 다시하러 갈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을 하다닣ㅎㅎ누구니?ㅎㅎㅎㅎㅎㅎㅎㅎ만약 폰으로 하는거였다면...아하하하

9년 전
독자41
민석아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 오빠ㅜㅠㅠㅠㅠㅠㅠㅠ 심장어택 제대로 당하고 가네ㅠㅠㅠㅠㅠㅠ흐러러허허러러류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카톡 신경쓰인다 티켓팅 제발 성공해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설마 카톡소리에 반사적으로 카톡을 확인해서 티켓실패는 아니겠죠...?ㅜㅜ
9년 전
독자44
소녀입니다!! 이 중요한 순간에 누구야!!!!!! 누군지 예상이 가는 것 같지만 뭔지 알 것 같지만 비밀 ㅎㅎㅎㅎ
9년 전
독자45
됴롱) 이런 중요하시간에 누가 카턱을.. 저는 추가콘 공지를 보지 못해서.. 하.. 엉엉
진짜 오늘은 세훈이와 그리고 엑소엘의 생일인거 가타옄ㅋㅋㅋㅋ 인스타.. 김준면 복근.. 더럽ㅠㅠㅠ
새학기 적응하느라 바빳는데 컴백하고 시험기간이라 공부해야하는데 컴백과 동시에 예능 들을 출연하고 우옆엑을 하고 영화가 개봉하고.. 공부 하나도 안했어여.. 3주밖에 안남았는데.. 역시 일상은 덕질에 방해가 되네여.. 너주님은 학교생활 잘하고 계신가욤.. 곧있음오는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9년 전
독자47
오우..진짜의식의흐름대로써버렸.. 정신없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됴롱님 안녕하세요!!!!! 저는 왜때문에 항상 답글이 늦을까요 8ㅅ8.. 저를 매우 치세요.. 후.. 아뮤튼 됴롱님도 매주 화이팅 하시길 XD ♡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6
자까님 저 빽이에요!!! 으앙 오늘은 민석이가 핵설렘을 안겨주고 가네요ㅠㅠㅠ 저 카톡은 뭘까여 누굴까여 10명중에...!!! 밍소쿠 오빠일까여....!!! 담편에서 봬요!!!
9년 전
독자48
티켓팅 1분전에 온 카톡은 엑소라도 용서 못한다(진지)
작가님 끊기기술...하...bbb

9년 전
독자49
헐ㅜ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내심장에 무리주기 있기 없기ㅠㅠㅠ? 아 진짜ㅠㅠㅠ밍소가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런 고민상담사가 있었으면 좋겠어여ㅠㅠㅠ엉엉어엉ㅠㅠㅠㅠㅠ와...정말 티켓팅하는데 왜 제가 다 떨리는지;ㅁ; 저상황 진짜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울린거 왜 불안하져....
9년 전
독자51
아 민석아 왜이렇게 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겠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은 또 잘끊으셔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왜저를애타게하시는겁니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눈꽃!! ㅠㅠㅠ밍소쿠 ㅠㅠㅠㅠㅠ진짜 큰오빠같네요 ㅠㅠㅠ 나보다 동생인 밍소쿠가 오빠같아요 ㅠㅠㅠㅠㅠ 아 요즘 우래기들 ㅠㅠㅠ 하루에도 여러번 절 폭행해요 ㅠㅠㅠㅜㅜ 날 죽일셈인가 ㅠㅠㅠㅠㅠ ㅋㅋㅋ 나의세상으롴ㅋㅋㅋ 공사장아저앀ㅋㅋㅋㅋ 어쩜 ㅋㅋㅋㅋ 이렇게 잘표현하셨는짘ㅋㅋㅋㅋㅋㅋ 그런데 ㅠㅠ마지막 카톡은 무엇인거져 ㅠㅠㅠㅠ이렇게 끊으시다니츄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나홀로연애중 아... 차녀리.... ㅋㅋㅋㅋㅋ 차녀라 쉬고가요!!! 쉬고갑시다 ㅠㅠㅠ 너의 은은한 숨길수 없는 미소를 보았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아ㅠㅠㅠㅠㅠ민석어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카톡 누구야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허ㅓㄹ헣러허러할작가님사랑해여..드디어 오늘이군요ㅎㅎㅎㅌㅌㅌㅌㅌㅋㅋㅋ콘서트라니!!!!!!!!!!!뜬금인데 빅뱅콘서트 스탠딩 잡았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헤헤헤ㅔㅔㅅ암튼 작품너무 재밌고 설레네요...ㅎ
담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55
꺅!!!너무 감칠나는부분에서 끊어버럈어!!!카톡 누구얌!!!!!!꺄으으윽!!!!!!!!그 피씨방에 애들있는거 아니여?????는 아니겠구^^미친 내 궁예략^^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와 대박이다 흐윽 민쏘옥아ㅠㅠ내 마음이 아파ㅠㅠㅠㅠ그롷게 웃디마 이 잘생기고 깜띡한 멋진남자야ㅠㅠㅠㅠㅠ흐으규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메추리알이에영!
오늘 민석이 완전 다정해ㅠㅠ진짜 큰오빠같다ㅠㅠ하지만 현실에 저런 오빠란 존재하지않는다! 하지만 밍쏙이는 있져ㅎ.ㅎ 민석아 사랑해ㅎ.ㅎ

9년 전
독자57
헐 민석이 대박 ㅠㅠㅠㅠㅠㅠ역시 연륜의 힘인갘ㅋㅋㅋㅋㅋㅋ핳 여주 티켓팅 하는 모습 완전 공감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이 보고싶네여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58
와 정말 귀신같은 타이밍에 끊으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켓팅도 성공했고 연락온 것도 엑소여라
9년 전
독자59
여주가 과연 티켓팅을 성공했을지!!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와 저는티켓팅실패했었는데ㅎㅎㅎㅎ새로고침했다가망했다죠...
9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저런적진짜많아서 이제는 그냥 아예 핸드폰을 비행기모드로 바꾸거나 잠자는 모드로 전환해놓고 티켓팅을 기다리는 나레기...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2
헐 무슨카톡일까요 엄청 잘끊으셨자나요오오오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 하.. 이심정그대로 기다리고있을게요.. 빨리오세요...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민석이랑 고민 공유하고 싶은데 해도 되니? 어떻게 하면 널 가질 수 있는 거니? 사랑한다 민석아
9년 전
독자64
으어어위위엊 누우가 우리 민소쿠 한테 말주변없따 그랬냐!!! 저렇게 말을 잘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여주는 티켓팅 성공했데요?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파트말고 콘서트장에서 만나자 이그조야
9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뭔데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으악ㄱㅋㅋㄱㅋㄱ작가님왜여기서끊으셔요!!!!같은수니의마음으로몰입하고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역시잘끊으셔ㅠㅠㅠ하민석아!!!!!!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저카톡은애들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8
흐아 민소쿠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햐여ㅜㅜㅜㅜ작가님 아직도 암호닉 받으시나요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9
헐 대박 민석오빠 역시 오빠는 제 오빠 저랑 결혼하실ㄹ래요? 아니 결혼해요 젭알 민석오빠 넌 내 거야!
9년 전
독자70
....중요한순간에 누구여....ㅋㅋㅋㅋㅋ당연히 애들이겠지...?
9년 전
독자71
박도비예여!!!!! 대박...밍소쿠.....하심쿵.... 요즘민석이땜에 제 심장이남아돌지않아여ㅜㅜㅜㅜㅜ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2
cctv부셔도될까요...ㅋㅋㅋㅋㅋ부셔도되열? 민석이 납치해가도될까여..ㅠ 마음이 녹는다ㅠㅠㅠ
내 소중한 티켓팅인데 누가 카톡을 하는거야 ㅂㄷㅂㄷ

9년 전
독자73
여기서 끊기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32얼른....김민석.....와....
9년 전
독자74
저기서 자르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버거싶어요
9년 전
독자75
밍쏘쿠
9년 전
독자79
자까니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오늘은정말 끊으신 타이밍이...쥑이네여 ... 우옆엑.... 저도 재미있게 봤는데 찬열이가 살짝 오글거리더라구요...ㅎ 그래서 사실 나홀로 연애중 도전 안했다는.ㅎㅎㅎㅎ 갠찮다니깐 봐바야겠네요 오늘은 민석씨의날.............와우...........자까님증말.......세훈이생일인데 이럴꺼에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구요) 아아아아아 진짜 작가님이 민석이 표현할때마다 그냥 저는 와 숨이 넘어갈것 같네요...시험기간인데 작가님 글있는거보고 지금 댓남기러 컴퓨터켰어요 모바일은 아무래도 잘 안되길래....ㅎ 카톡은 아마......우래기들중 한명이겟죠..?ㅎ 왠지 얼음완댜일듯한... 티켓팅을 도전할 기회조차 못얻어 봐서 공감이 안되네여^^ 허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자까님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쿠 밍쏘쿠님!!!!!!!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인티 접속을..(감격).. 항상 밍쏘쿠님이 재밌게 읽어주셔서 글 쓸 맛 나쟈나ㅠㅠㅠㅠㅠㅠㅠ 댓글 남기려고 컴퓨터까지 켜주시다니.. 제가 이러니까 감동을 받아여, 안받아여? 받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 매니매니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다음 화에서 또 봬요 :) ♡!!!!!!
9년 전
독자76
아 끝난 타이밍이ㅠㅠㅜㅠㅠㅠㅠ 무슨카톡이냐ㅠㅠ
9년 전
독자77
뭐야무어어ㅑ루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톡이갑자기왜와ㅜㅠㅠㅜ아아아ㅏ아아이상황뭐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CCTV 부시죠 충분히 부실수 있을거같아요 저렇게 막 웃어주고 고민상담 해주면 으앙 심쿵 티켓팅할려고 조퇴할때 완전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소드 아픈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의 뒷받침 ^^♡
9년 전
독자80
헐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요한 순간인데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1
하ㅠㅜㅜㅠㅜ나한테도 저런밍쏙오빠 있었으면 좋겠다.......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 오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요맘떼예요!!!! 으 민석이 말하는구 진짜 왜케 설레여ㅠㅠㅠ 심쿵ㅠㅠㅠ 저 카톡 왠지 세훈이일거같은 느낌은 저뿐인가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작가님 너무 너무가혹합니다.. 저런장면에서 끊으시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오늘도 어김없이 어빠미퍽발하는 밍소쿠에서 사살..★
9년 전
독자84
으내가티켓팅하는거도아닌데 내거다떨리네진짜내가다떨려으ㅜㅜ아어떡해우리여주티켓팅성공하게해주세요 제발좋은자리맡게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ㅜㅜ
9년 전
독자85
카톡...뭐짓ㅅ.. 겁나궁금하다! 그래서 티켓팅은 성공인가... ㅂㄷㅂㄷㅂㄷ 정말 땀난당ㅎ
9년 전
독자86
다정한민석이때문에 심장이아파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티켓팅 저 중요한순간에 끊으시다니 잔인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도른사람
9년 전
독자90
저 배가 아파요.. 응가 아니고 진짜 배가 아파요... 너무아파서 굴러다니기 일보직전..(공이된다) 휴.. 오늘이 월요일이란 루머가 떠돌던데.. 후.. 유포자를 하루빨리 잡아서 처벌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세상에 중간고사가 이주일도 안남았네요 이럴땐 김민석을 불러봐 넌 행복해지고 김민석을 불러봐 넌 걱정 사라져 아침 점심 저녁 민석쨩 이름을 세번 불러봐 이번 생은 틀린것 같습니다. 대학 뭐..(후비적) 갈수있겠져 모(코쓱) 대학못가면 베이커리 하려구여(글적) 놀러오세요 ㅁ..뭐 따..딱히 지까님께 맛있는 빵 드리고싶은건 아니구.. 그냥뭐 오다가 빵을 좀 주워서..(시선회피) 아 배가 아파요..오늘 학교 못갈듯해요.. 아이고(무릎탁) 정말 속상하네요^ㅅ^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른사람님 안녕하세요!! 도른사람님 사담을 보고 있으면 왜 이렇게 해피바이러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 배아프다고 하셨는데 웃어서 죄송해요'ㅅ'ㅎ.. 너무 귀여워서 그만... 도른사람님은 대학 가실 수 있을겁니당! 대학 가시고 나서도 빵집 차리실 수 있어여! 나중에 놀러가면 맛있는 빵 해주세요..♡
9년 전
독자88
으악!!!!!!!된건가????어떻게 저기에서 끊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민석이는 오늘도 심장어택을...........
9년 전
독자89
작가님 다메요 ㅠㅠ이렇게끝내시면 ㅠㅠㅠㅠ두두두두두 카톡이누군지궁금하다그여!!그래서 여주는 티켓팅에성공하나요??ㄷㄷㄷ아궁금해궁금해 ㅠㅠ빨리와여 작가님♥.♥
9년 전
독자91
재미있어요ㅠㅜㅠ민석쓰ㅠㅠㅠ멋져유ㅠㅠ굿
9년 전
독자92
카톡응 분명 엑소 멤버들 중 하나렷다!!!!!!! 왠지 비글 중 하나일 것 같다!!!!!!! 특히 찬열이나 백현이!!!!!!!!
9년 전
독자93
으어어어어어감질맛나게 끊으시네여작가님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94
포도가시에요! 아 아...아.....아.......저 마지막순가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핵짜증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왠지 카톡 주인공이 예상갈거같은건 저만 그런가요ㅠㅠㅠㅠ화내지도못하고ㅠㅠㅠㅠㅠㅠ아 진쩌ㅠㅠㅠ
9년 전
독자95
훈훈
으아민소가.....으앙으아아아으ㅜ하ㅏ나ㅏ아아몇천번을불러도더부르고시이프은말~내가제이이일조아하느으으으은 민서어기내민소기
오늘꿀
자까님왕오랜만니에야 바쁘신데자주와즈셔서고맙구 바쁘신와중에 재밌게써주셔서항상감사해요ㅜㅜㅜㅜ결론은자까님1004라구여 힛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훈훈님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 제가 답글도 빨리 못달아드리고 전 쓸애기랍니다.. 흡.. 아무튼 제가 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몇천배는 더 감사합니다!!!!! 훈훈님 the love...♡
9년 전
독자96
저때 저 기분을 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버이즈투비지!!!!!!!!!!!!!매일바빠!!!!!!!!!
9년 전
독자97
헐.....중요한순간에....그나저나 오늘도 드립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말미잘이에요!
9년 전
독자99
티켓팅...하..중요한순간에ㅋㅋ 그나저나 민석이ㅠㅠ 어쩜 말을 저리 이쁘게 하죠? ㅠㅠ
9년 전
독자100
뭐야 카톡 왜온거야ㅠㅠㅠ 궁금해ㅠㅠㅠㅠㅠㅠㅠ 왜 왔냐고ㅠㅠㅠ 내가 다 긴장되네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민석ㅇ이 설레뮤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카톡은멀까용 ㅠㅠㅠㅜㅜㅜㅜ긍긍금 세흐니일려나??????????
9년 전
독자102
ㅡ어어어어ㅓ ㅜㅠㅜㅜㅠ완잔 빠져드라서 읽고있었는데 이렇게 끊어버리시다니요!!!!으어ㅓㅓㅠㅜㅠㅜㅠ민석이 진짜 다정킹 ㅜㅠㅜㅠ으아ㅜㅠㅜㅜ
9년 전
독자103
대박....이렇게 끊으시면..
다메다메요..
민석이 ㅣㄴ짜 싱제오도 저렇게 말주변이 좋겠죠오?민석이가 너무 보고싶운 밤ㅁ이네여...오타봐ㅠㅠㅠ손가락을 다텨서 오타가 많이나는데 진짜 어떡하죠 민석이가 너무 조아요ㅠㅠㅠㅠ작가님이 써주시눈 민석이도 좋은게 실제민석이눈 거의 어레스트급휴ㅠㅠㅠㅠㅠㅠ민석아 가시한번 사랑해!!자까님도워아이니!!!

9년 전
독자104
뀨우 입니다 어후 민석이 어후 내 어깨 면적도 넓은데 내어깨도 좀 두드려 주겠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화 빨리 보고싶습니다 카톡카톡 민섣이아니면 불꽃왕쟈 아님면 멤버들 다 형성된 단톡이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의 쓸데없는 추치력☆ 이랄까요 ㅜㅜ 여튼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ㅜ
9년 전
독자105
ㅠㅠ 후...... 마지막에 카톡 왠지 애들일꺼같은데 두근두근두근
9년 전
독자106
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이 궁금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절묘하게 끊으신다... 호기심 유발 ㅠㅠㅠㅠㅠㅠ 밍소쿠한테 오늘도 심장어택 당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누가!!!!!저남자에게말주변이없ㅈ다했나!!!!나와!!!!!ㅜㅜㅜㅜㅜㅜㅜ어레스트ㅜㅜㅜㅜ어레스트ㅜㅜㅜㅜㅎ구루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8
아이고 ㅋㅋㅋ 드디어 티켓팅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급 은 역시 최고의 유행어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글로만 봐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헐 카톡 타이밍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민석이진짜좋다요...저런큰오빠어디없낭
9년 전
독자110
[핫백]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누가 민석이 말 못한대요? 솔직히 민석이 말잘함..그동안 방송에서 어? 카메라가 어색해서 수많은 시선이 어색해서 그런거지! 요새 적응됐는지 말 잘하던데!!!!라디오보니까!11물론 시켜야하지만!!!!!!...그거는 민석이가 그냥 말수가 적은거고!!!!말수가 적은거랑 말을 못하는거랑은 상관이 없어!!!!!!!!!맏형의 연륜은 정말 무시할수가 없는거라고!!!!!!!!!!(열변)()(안궁)....암튼..네..제가 요새 그거를 딱!!느끼고 있었는데 어째 썰에서도 이렇게 딱...ㅠ^ㅠ........요새 애들 음방챙겨보고..뭔가...나도 너무나 바빠가지고 잠을 요상ㅎㅏ게 잤더니 지금이 새벽 다섯시54분인데 지금 일어나서 이걸 읽고 댓글을 쓰고있는..ㅎ...이그조덕에 일상파괘~~~~~..........ㄷ담주가 시험임...세상에..또르ㅡ르...갠차나..몇개안쳫ㅎㅎㅎㅎ(도른)..ㅠ^ㅠ.........일상이 덕질하는데 방해된다는말..정말 와닿는말 아니어요?........난그래..큽..ㅠ^ㅠ........어제가 우리 세후니 생일이었는데..나는 집에서나마..축하를....나도 팬싸.....나도 서울........나도 아티움....ㅠ_ㅠ.........우래기들 제발 하루만 숙소에서 쿨쿨 자면서 쉬었으면 좋겠다...애들진짜 피곤하게따...ㅠ^ㅠ............그나저나.....우리의 여주는......과연 티켓팅을 성공할것인가........티켓팅할때는 핸드폰 무음, 카톡무음. 기본아님니까??????????.....방해될것이 1도 없어야해....세상에..저타ㅣ밍에 카톡왔숑 하고 끝나다니....기운이 좋지 못하다ㅏ....여주는 결국 이그조에게 티켓을 받는것인가...민석선배에게 2차 고민상담을 하는것인가...!!!!!!!!!!!!!!!!!!으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새 너무 예뻐써 좀 숨쉬기가 힘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싸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이만 씻으러가야겠어요...ㅅ후니생일에 와줬는데..난 다음날이 돼서야 읽는군요..ㅎ....?ㅎ.....그래도뭐...읽었으니 되짜나여..?ㅠ^ㅠ.........흐흐....그럼 다음편에서 봐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핫백님 오예 핫백님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입니다. 저는 왜 이렇게 답글 달아드리는 타이밍이 거북이 같죠..? 킁.. 아무튼 핫백님도 요새 많이 바쁘시죠ㅠㅠㅠㅠ 아니 근데 새벽에 막 일ㅇㅓ나시고.. 대단하신데요?.. 담주 시험이신데 제 글 이렇게 막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좋아하실거라고 생각하시나본데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 오예!!!!!!!!!!♡ 아 그래두 핫백님 일상도 잡으셔야 해요 'ㅅ' !!!! 안그럼 저처럼 이렇게 시간을 훨훨 날려버리는 불상사가 생기니까요..^_ㅜ.. 저야말로 후니 생일이 지나고 무려 3일만에 답글을 달아드리러 와서 면목이 없슴ㅁ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욥 ♡♡
9년 전
독자111
보라색담요 기다리거있었어여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 민석아..내심장을 가져가렴...
9년 전
독자112
초록이입니다~!! 민석이 뭐예요?ㅠㅠㅠ 진짜 뮈야 이남자ㅠㅠㅠㅠㅠ앓다가 죽을것 같다ㅠㅠㅠㅠ근데 티켓팅하는자세가 왠지 진짜 나같다...ㅎ
9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카톡누구일까요중요한시간엨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이런 중요한때에!!!!!카톡이라니!!!!!!!!!!누구여!!!!!!!!!
9년 전
독자115
이 중요한시간에!!!카톡이라니!!!!!
9년 전
독자116
우와 민석이가 고민을 해결해줬어!!! 근데 중요한 티켓팅중인데 왠 카톡이?ㅋㅋㅋㅌㅌ
9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ㅋ대박설맠ㅋㅋㅋㅋㅋㅋ이렇게또지나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18
어떤새끼야 삶의 가장 중요한 시간에 카톡 보낸새끼가!!!!!! 여주야 읽지마 걍 티켓팅을 하라고!!!!카톡따위 늦ㅈ게 봐도 안늦아!!!!
9년 전
독자119
아...작가님ㅜㅜㅡㄴ진짜 잘끊어요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ㅡ다음편이 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120
이 중요한 때에..!!! 누구니..... 세훈이니...? 얼음완댜님...?
9년 전
독자121
허류ㅠㅠㅠㅠㅠ김민석 제대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카톡누구야...아주 중요한 타이밍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4.13
워더

작가님 끝는타이밍 대바규ㅠㅠㅠㅠ
다음편까지 언제기다리죠?ㅠㅠ

9년 전
독자123
으헝 ㅡㅠㅠ카톡이ㅜㅠ
9년 전
독자124
중요한 타이밍에 카톡ㅋㅋㅋㅋㅋ대체 누굴까욬ㅋㅋㅋ민석이가 좋은 이웃이라 해줬다ㅠㅠㅠ민석이한테 나도 고민상담해보고싶다
9년 전
독자125
중요한시간에카톡이라니!!혹시얘들아니야?ㅠㅠ
9년 전
독자126
모카입니다.
아니!! 중요한 시간에!! 누군가요!! 눈치없이!!! 설마 엑소들?? 에이 설마 그낳이 추가티켓틸이라는걸 알텐데?!!

9년 전
독자127
갑쟈기 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사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들?
9년 전
독자128
꺆뀪꾞이왔아요~~~~~~! 항상 일찍 댓달았믄데 오늘 아침에보고 시간이없어서 지금답니당헤헿ㅎ 자까님.... 고백하나하자면.... 저.... 엑셀아녔는데 작가님덕뷴에 입덕했숨돠.... 슈밍같은 오빠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마성의 남자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잘끊으시면...제가 똥줄이가 타쟈냐요....☆ 빨리빨리 다음화에서 봬여♡
9년 전
독자129
아......탄식밖에ㅠ안나오네여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에도 못했으면 때릴거같아여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ㅋㅋㅌ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130
아아우ㅜㅜㅜㅜㅜㅜ여기서 이렇게 끊어버리시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탑니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1
카톡확인해서김민석이아니라면무음으로안해놓은징어나톡온놈이나다죽는겨...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ㅋ저카톡 민석이일꺼같아ㅜㅜㅜㅜㄴ막 알고보니 니 티켓구해놨어 이러는거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존서루ㅜ♡
9년 전
독자133
카톡이라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누굴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샤크샤크에요! 이 중요한 때에 카톡이 울리다니ㅜㅜㅜㅜㅜ불안하군......ㅠㅠㅠㅠㅠ작가님 짱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36
모야모야 어떻게된거야~~~ㅠㅠㅜㅜㅠㅜㅜㅠ카톡온거 완댜님들이겠죠..? 크으 끊긴거감질맛ㅅ나구ㅠ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37
아 그때의 추억이 떠오른다 아련아련☆
9년 전
독자138
저 중요한시간에!!! 뉴구의카톡이!! 티켓팅은 선택한건가요?!??!?!??! 어캐듀ㅏㄴ거져!,!?!?!?!??! 머가모가모가어캐된거에여!!!
9년 전
독자139
댜니입니다
이 중요한 순간 카톡 누구.... 설마 얼음완댜님...? 누구냐ㄱ쿼!!!!!!!!! 중요한 순간에 누가!!!!!! 후..ㅊ 괜찮아 무시하고 티켓팅 해....

9년 전
독자140
진짜긴장감ㅋㅋㅋㅋㅋㅋ짱이에욬ㅋㅋㅋㅋ이중요한시감에누구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오늘 왜 이렇게 다정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씨씨티비 박살내지 않고 뭐하는거야 징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앗 설마 안돼 카톡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ㅇㄱ이의 다정함에 한번더 죽ㅇ었다 쥬륵....
작가님 근데 브금 제목 알수있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여 발랄ㄹ해!!!!!!!!!!!!!!♧★♣♡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러브래빗 - Bubble Love 입니다!!
9년 전
독자143
요거트에요!!!마지막에카톡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짱이닼ㅋㅋㅋ
9년 전
독자144
카톡!!!!!누구여!!!!! 이그조라 해도 용서하지 모태모태!!!!!
9년 전
독자145
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에 내 초코에몽 검ㅋㅋㅋㅋㅋㅋㅋㅋㅣㄱ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여주가 티켓을 겟또 해야되는뎈ㅋㅋㄱㅋㅋㄱㅋㅋ
9년 전
독자147
오ㅓ 진짜 난줄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와중에 ㅋㅏ톡 궁금쓰
9년 전
독자148
아니 아니 아니 믹석이 미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 다정보스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도 안녕 한마디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밥차녈이에요!!!!!!!아직도 저를 흐흐흐흫기분좋네여!!!!!!!!!!!!!!!1111오늘은 안녕하세요 바야져!!!!!!!!호에에에에엥!!!!!!!거어어의~~내남자급~아진짜 나홀로연애중찬열이 설레 죽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녀...죽어...흐어어어엉ㄱ!!!!!!진짜 얼마나 내가 다 설레고 미쳐죽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니생일지났지만~ 어쨌든 와진짜 요번주 너무 기대되여ㅠㅠㅠㅠㅠ찬열이랑 연애를하다니..ㅠㅠㅠ진짜 장난없을거같아요ㅠㅠㅠㅠ찬열이가 엄청나게 애정공세를 많이 하는거같은데 ㅠㅠㅠ예고보니까ㅠㅠㅠ진짜 설레미쳐ㅠㅠㅠㅠㅠ저담날도 일하는데 겁나 설렜잖아요ㅠㅠㅠㅠㅠ나진짜ㅠㅠㅠ토요일아 얼런왕라ㅏㅠㅠㅠㅠㅠ나무슨ㅋㅋㅋㅋㅋ열이에관한것만쓰고이써..ㅋㅋㅋㅋ와진짜 저금콘 티켓팅성공해서 가따와꺼등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 와..전집에서했는데 진짜 죽을것같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증말..!!!엄청나찌!!!!와..저도 민석이와..고민상ㅇ담을좀..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밥차녈님 안녕하세요!!!!!!!!!!! 암호닉부터 슬슬 풍겨오는 열녀의 스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금콘 티켓팅 성공자가 여기있었네요!!!!!! 팁좀...☆...ㅎ.. 아무튼 늦어서라도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고ㅠㅠㅠㅠㅠㅠ 제가 감덩을 먹을 수밖에 없네요.. 후.. 정말 감사합니다 'ㅅ' ♡♡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욥!!!!!
9년 전
독자175
네네네네넹~~~~~!!!댓글을 안ㄴ달수가없죠!!!!ㅠㅠㅜㅜ더군다나ㅠㅜㅜㅠㅠㅠ몇화동안 오지않은...☆하핳 금콘티켓팅..ㅎ..쉬웠어요~^^....죄송해요 하흐흐흐핳하하ㅏ하하 그냥.. 8시정각에는 절때절때안되는거같아요 ㅋㅋㅋ적어도 7시 59분에엄청눌러야...ㅋㅋㅋㅋㅋㅋㅋ금콘 스탠딩 B로가쓴ㄴ데 찬열이는 ....^^씨구약쪽에만잇어사 제가 못봣ㅇ...많이못봣..ㅠㅠㅠ
9년 전
독자150
ㅋㅋㅋ으앜ㅋㅋㅋㅋ 중요한 시간에 뭘까여ㅠㅜㅜㅜ으아아아아 스폰지밥~
9년 전
독자151
아마자야ㅠㅠㅠㅠㅜㅜ우옆엑 정말 자존심상하는ㄷ뎈ㅋ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큐ㅠㅠㅠㅠㅠ저도 그거 기다리고있어요 하.... 제발 티켓팅성공하길!!ㅋㅌㅌㅌ
9년 전
독자152
누구야!!!!!!누구냐고!!!!심장졸리넼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다님아니에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아 저 중요한 시간에 누가 카톡을 보낸거여!??!!?!?!?이 와중에 민석이 완전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하는거 완전 예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핑쿠핑쿠
아...마지막... 후... 순간 너무 몰입해서 읽느라 욕 할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진짜 누군지는몰라도 와우 맞아도 할말 없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요즘 진짜 볼 게 너무 많아져서 기분이 좋아요ㅎㅎㅎㅎㅎ전 고삼인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얘들아 나 수능 대박나서 너네 찾아갈꺼야!!!!기다라고 있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누구 카톡일까 중요한 시점에ㅋㅋㅋㅋㅋㅋ저 카톡하다가 광탈당하는 건 아닌지..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27.237
으엎퓨ㅠㅠㅠㅠ작가님 래백이에여ㅠㅠㅠㅠㅠㅠ카톡이잘못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톡뭐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으앙아아아ㅏ악 더쿠들만 아는 7시 50뷴의 기분ㅎㅎ
9년 전
독자157
탠이에요!!!! 카톡 도대체 누구죠 이런중요한순간에!!! 담편얼른 보러 가고싶네요 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8
주간입니다!!민석이 역시 자상해ㅠㅠㅠ저도 저런오빠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ㅋㅋㅋ
카톡왔쑝-카톡 누구에요ㅋㅋㅋㅋㅋㅋ완전 감칠맛나게 끊으셨네요ㅠㅠㅠㅋㅋㅋ

9년 전
독자159
리다수호앓이에요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댜정댜정해ㅠㅠㅜ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ㅜ민석아!!!!!!!!!!!(와장창)!!!!!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다니ㅠㅠㅠㅠ다음 화도 기대하고 있으게요!!!!
9년 전
독자160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보지맠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악!!ㅋㅋㅋㅋㅋㅋㅋ긴장돼....ㅋㅋㅋㅋㅋㅋ누구야!!!!
9년 전
독자162
누구얏!!!!!!!!그 중요한 시간에!!!!!!구리고 민서가유ㅠㅠㅠㅠㅠ역시 내남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이중요한 타임에.......!!! 톡이라뇨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4
아아ㅏㅏㅠㅠㅠ보는저도 같이 세고 있었어욬ㅋㅋㅋㅋ이렇게 끊으시다니ㅠㅠㅠㅠ금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아카톡...무음설정을 깜박.......
9년 전
독자166
슈듯슈듯이에요!!!!!으아ㅠㅠㅜㅜㅜㅜ민석타ㅜㅠㅜㅜㅜㅜㅜㅜ누가 말멋한데ㅠㅠㅠ아주그냐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리설리하게 오빠네오빠야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 핡? 워후~ 민쏬ㄲ????? 겁나 도키도키하다능★ 심장와 도키도키☆ 까톡은 스얼마 우리 서울시장님이신감? 아님 똥이신감? 여르여르 씬낭당~~~ 완전 잼쪄염헷♥
9년 전
독자167
인티들어오자마자신알신이똭!!!!!!!!!!!!! 너무좋아가지고소리지르면서들어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보고싶었는데오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 고민상담할수있는사이가되다니...... 완전부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같은아파트에살고같이얘기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부럽구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이런 중요한 순간에 카톡이라니!후하후하! 그나저나 밍소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또다시ㅠㅠ제발 티켓팅 성공해라ㅠㅠ
9년 전
독자169
아누구야!!!!!!누구냐코!!!!!!!
9년 전
독자170
이웃집여자!! 아미치겟닼ㅋㅋㅋㅋ 씨씨티비한번 박살내본뎈ㅋㅋㅋㅋㅋㅋ 딱 저때 카톡보낼만한사람은 불꽃완댜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아..정말...ㅠㅠㅠㅠㅠ 민석이 때메 녹아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이 중요한시간에!!!!!!!!!카톡이라니 누굴까요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131
아 진차 이거 왜이렇게 재미있어요? 저 정주행 하는데 심장 떨어질뻔 했잖아요 너무 재미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콩떡이어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가 역시 맏형이라 그런지 듬직하네요. 그 머글킹의 얼굴로 응?응? 이라니...자꾸 들이대면 확 얼굴 고정시켜서 어? 어 막 그런다 막? 어?
고민상담ㅠㅠㅠㅠ뭐랄까 되게, 그런 순간이 있지 않아요? 전 친구랑 새벽에 아파트 놀이터에서 그네 타고 놀면서 자주 그랬거든요. 얘기하고. 새벽의 마법이랄까요. 고민이 술술 나오는...후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은 뭐 집에 와서 바로 딥슬ㄹ립 학교 공부 학교 공부 학교 공부ㅋ...충전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걸 교육청은 왜 모르는 걸까요? 정말 이런 교육 과정은 다메요 다메...저도 민석이한테 고민 털어놓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ㅋㅋ티켓 얘기할 때 진심 소오름 돋았어요. 돗자리 깔아도 되겠어요! 그럼 난 그 옆에서 커피 보조? 전 카페인에 약하니까 음...돗자리 장수를 해야겠네요.
아 조퇴 얘기하니까 저도 생각나네요. 메소드 연기 공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도 지나다니면서 머리에 손 얹고 다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청소시간에 교무실 갔었는데 들어가다가 다리가 마침 스텝이 꼬여서 되게 쿵! 박았었나? 그래서 선생님께서 혀를 차시면서 상태가 많이 안 좋은 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가라고 해주셨어요. 결국ㅎ티켓팅은 성공 못했지만...ㅎ
되게 일찍 갔네요. 다섯시에 우와...근데 진짜 티켓팅은 운빨인 것 같아요...전 피시방을 가도 못하고 제 친구는 학교 컴으로 심지어는 집컴으로^^! 하핳
티켓팅 시간인데 딱 맞춰서 오는 저 카톡 알림은 무엇인가요! 음 느낌적 느낌으로 엑소인데 분명...아니면 순자?
개인적으로 제가 성공을 못했기 때문에ㅠㅠㅠㅠㅠ성공을 했으면 좋겠네요. 꼭 스탠딩 잡아라 꼭!! 콘서트 무사히 다녀오고! 굿즈 많이 받고! 오 그러고보니, 콘서트 내용은 작가님의 경험을 담아 서술...?하시는 건가요? 오오 기대되네요.
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피곤해라ㅠㅠㅠㅠ작가님은 꼭 6시간 이상은 자세요! 전 고삼이니까 조금 자도 되지만 후 정말 사람이 할 짓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 영어 듣기 평가 만점 받았어요!! 날씨도 오랜만에 밝아져서 기분 좋아요. 작가님도 얼마 안 남은 봄 만끽하시고, 즐겁게 생활하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9년 전
비회원197.221
씽숭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안 달 때도 있지만 꾸준히 보고 있다능...☆ 재밌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76
헉딱그시간에카톡이라니누굴까욬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메리미입니다!
이! 중요한! 순간에! 카톡이! 웬! 말입니까! 누구냐 진짜... (그래놓고 엑소면 앗 오라버니들...!)
우옆엑 나름 재밌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청소도구 저에게 주실 생각은 없으신지 네이버 티비 캐스트? 여주가 뿜었던 물이 있는 물뱡은 네이버 티비 캐스트? 아 그리고 마틸다도... 마틸다...

9년 전
독자178
빵이예요!!!!!누구야 중요한 타이밍에ㅠㅠㅠ그리고 민석아 다정킹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엉ㅇ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착해 고민 다 들어주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증요한시간에카톡누구일까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59분!!!!!!!!누구???????민석이?????불꽃완댜????얼음완댜?????순자면 하.....
9년 전
독자181
이시간에엑소아니면다뺨 ㄱ
9년 전
독자182
바수니에요!ㅠㅠㅠㅠ반가워ㅠㅠㅠ어쩜좋아 밍소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아 민석이 짤이랑 너무 잘 맞는다 ㅠㅠㅠ 진짜 다음편 궁금해 미쳐요 ㅠㅠㅠㅠㅠ 아 궁금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카톡.....튜맞..?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냐 진짜
9년 전
독자185
끄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속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민석아ㅠㅠㅠㅠㅠ카톡은뉴구야
9년 전
독자188
나닛 왜 내 티켓팅중에 카톡..! 놓치면안돼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앙대ㅜ젤 중요한때에 누구야 집중력흩트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으어!!카톡이라니!!!누구카톡일까요!!
9년 전
독자191
카톡누구여!!!!!!!
9년 전
독자192
으어!!!!!이 중요한순간에....!!!!카톡누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중요한 순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아니 이런 중요한 순간에 카톡이라니...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아니!!! 지금!!!!!! 뭐하는짓이지??????? 톡을 하다니!!!!
9년 전
독자196
아니 여덟시쟈나!!!!!!!!!!!그러면 얼음왕댜님이나 불꽃왕댜님이 전화와도 못받을텐데 까똑이라니!까똑이라니!옴호나!그리고 밍쏙..움짤...그렇게 입을 오물오물 귀엽게 말하면서 오빠같이 눈썹 씰룩씰룩하면..바순희는 죽소.나는 죽소.마감하겠소...내 눈 감는 그순간까지 그 미소만 기억하리다...
9년 전
독자197
카톡이라니 한시가급한상황앸ㅋㅋ수강신청조다 더 떨릴듯ㅋㅋㅋ
9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캣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공사장아저씨 옆에 광클하면 뚤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9
이중요한시간엔엑소라고해도절대용서해...♥엑소잖아여
9년 전
독자200
아니 그순간에 카톡이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밍소쿠 너무 다정하네요...^&^ㅜ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카톡이대수냐...콘서트가야지..!!갔다오긴헸다만 레레헤헤
9년 전
독자202
카톡누구야!!!!!이중요한순간에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민서깅ㅠㅠㅠㅠ머시쪄ㅠㅠㅜㅜㅜ 나같아도 심장떨려서 말못햇을듯염ㅋㅋㅋ
9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이라니!!!
9년 전
독자204
이중요한시기에지금카톡이
9년 전
독자206
안돼 카톡 안돼!!!!!!!!!!
9년 전
독자207
우리니니예요 이중요한시간에 누구의카톡임??!!!!!!? 허헝헝헝 내가다 떨려요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208
카토규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그러면 간도ㅑ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왘ㅋㅋㅋㅋㅋㅋ 진짜 저같네옄ㅋㅋㅋㅋㅋ 비록 전 다른 곳에서 했지만ㅋㅋㅋㅋㅋ 워.. 카톡 누구야..^^
9년 전
독자210
민석이니는시방위험한한마리짐승이여
9년 전
독자211
진짜 첫번째콘서투때저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째콘서트 티켓팅 성공해서 진짜 다행 안갔우면 어떻할뻨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아 과연 여주의 추가콘의 티켓은 어떻게됐을까요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미있어요ㅋㅋ잘 읽었습니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3
카톡ㅎㅎㅎㅎㅎ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꼭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내가 진짜 콘서트 한번간다고 저랬엇는데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마치 나의 모습을 보는것 같다....
9년 전
독자216
헐 왜 피씨방에 제가 앉아있는거죠...? 어떻게 저렇게 제모습이랑 똑같을까욬ㄱㅋㅋ
9년 전
독자217
아이런중요한순간에ㅠㅠ자꾸보게됨ㅜㅜ작가님참글잘쓰시네욤ㅋㅋ
9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보는느낌ㅌㅋㅋㅋ하지만광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9
아 저럴때 카톡보싶어지는데...ㅂㄷㅂㄷ
9년 전
독자220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1
카톸ㅋㅋㅋ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 가만두지않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2
오갓 다정함이 낭낭하신 빠오즈님... 설레요 설레서 주글것 같아요... 작가님 일케 잼난 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일케 중요한 순간에 톡보내는 너는 누구세여... 가만두지않..을것...

9년 전
독자223
으아 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리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공감된다ㅋㅋㅋㅋㅋ타켓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5
하..진짜 저때 심장이 내심자잉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들져...
흑흑흑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 엑소엘 티켓을 구해서 콘서트를 가고 맙니더..울먹 ㅠㅠ
여주도 티켓팅 성공하길..

9년 전
독자226
워워ㅜ어ㅜ 카톡 안돼 ㅎㅎㅎㅎ
9년 전
독자227
뭔가 내모습보는듯한 이느낌 눙물날것같아 저때 맨날 나도 막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엇!!!!이 중요한 순간에 카톡이라니!!!!ㅠㅠㅠㅠㅠ티켓팅 두구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간이 다가올수록 점점 아무 생각이 없어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카톡 혼날래??
8년 전
독자230
카톡은엑소거나...엑소거나...이그조거나...이그조게찌...
8년 전
독자231
카톡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일단 죽이고 시작하죠
8년 전
독자232
우오아앜ㅋㅋㅋㅋㅋㅋ나같닼ㅋㅋㅋㅋ대박...소름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3
뭐야므ㅓ야뭐야 누가카톡보낸거야 중요한시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4
민석이오빠대박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이중요한시간에누구야..짐짜중요한시간인데..
8년 전
독자235
카톡 뭐야
8년 전
독자236
저 카톡은 엑소 멤버중 하나겠죠?ㅋㅋㅋ피켓팅에서 살아남기를...☆
8년 전
독자237
하...저카톡뭐야...ㅂㄷㅂㄷ..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하..............티켓팅 성공해야되는데 울리는 저 카톡은 뭐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0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ㅐ바 퓨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어휴ㅠㅠㅠㅠ피켓팅 중인데 카톡이라뇨ㅠㅠㅠㅠㅠ성공해야된다구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티켓팅하는경건한시간에카톡이라니 사살이져 티켓팅이뭐야 피켓팅인데ㅠㅠㅠㅠㅠㅠㅜ예의없는싸람같으니라고
8년 전
독자243
하 작가님 밀당...카톡먼데 콘서트 어째댓는데... 티케팅이여ㅜㅜㅜㅜㅜㅜㅜ성공해라
8년 전
독자244
뭔가 데자뷰가 느껴지는것은 내 착각인것인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5
카톡...얼음완댜님이신가여...?ㅎ.....겁나..티켓팅...^^와타시같달까.....그치만 광탈....☆
8년 전
독자246
와ㅋㅋㅋㅋㅋㅋ진짜 저거 현실 나다. 괜히 티켓팅 하는날에 사람 많을까봐 피시방 일찍가고^므^^
8년 전
독자247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떨리네요ㅠㅠㅠ후하후하
8년 전
독자248
카톡이 와도 지금은 볼수없쑝 볼슈없쑝
8년 전
독자249
민석이 오빠미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말도 이쁘게하죠ㅠㅠㅠㅠㅠㅠ완벽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8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이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그조....냐......
8년 전
독자251
어휴ㅠㅠㅠㅠㅠ우리 밍서기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아 카톡..................
8년 전
독자253
앜ㅋㅋㅋㅋㅋㅋㅋㅌ격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진짜 내얘기를 저기다가 써놓은거같네...(긁적) 역시 리얼b 여튼 카톡누규야..? 누규지..
8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저타이밍에 카톡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때진짜 떨리지...나를보는 것 같닼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56
아 카톡 ....카톡누구냐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ㅏㅏ아!!!!!
8년 전
독자257
카톡누구냐!!!!!!!으아아ㅑ여ㅑㅑㅓ
8년 전
독자258
티켓팅하는데 카톡이라니!!! 누구야 누구야!!!
8년 전
독자259
카톡쨔으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앜ㅋㅋㅋㅋㅋㅋㅋ저도 조퇴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ㅎ... 소재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왘ㅋㅋ 여주야 꼭 티켓팅 성공하길 바랄께 화이또!
8년 전
독자262
(씨씨티비 박살)민!!!!석!!!!!!!!!!아!!!!!!!!!!!!!!!!!!
8년 전
독자263
아 완전동감 항상 티켓팅할 때 톡옴ㅋㅋㅋ
8년 전
독자264
으아아아ㅏㅇ으아ㅏㅇ아ㅏ아밍서크ㅜㅜㅜㅜㅜㅠㅠㅠ어빠야역시ㅠㅠㅠㅠ티켓팅하는 수니들맘은 다 똑같은가 내가 다 긴장먹엇네 허허
8년 전
독자266
헐....성공해라성공해라..ㅡ..
8년 전
독자267
헣..카톡누구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8
카톡 누구야ㅋㅋㅋㅋㅋㅋㅋ 엑소니????ㅋㅋㅋ
8년 전
독자269
와...ㅋㅌㅋㅋㅋㅋㅋㅋ그로디마!
8년 전
독자270
윽....ㅠㅠㅠㅠㅠ 뻘리 저런 설렘 느끼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콘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뭐야뭐야 어땋게됐을까ㅠㅠㅠㅠㅠㅠㅜㅠ왠지실패했을것같으이기분은뭐지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헐ㅋㅋㅋㅋㅋㅋㅋㅋ뮤슨카톡일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설마설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3
아 티켓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더쿠의 삶 공감이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오늘의 민석이느느제 심장에 저격질을...
8년 전
독자274
와 진짜 며칠전 저의 모습... 역시 덕후들은 같네요♡♡
8년 전
독자275
아련햇던 티켓팅의 기억이 떠오르네여....ㅎ..☆.....네..그런거져ㅠㅎㅅㅎ
8년 전
독자276
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과연 여주는 성공을 할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누구냐 티켓팅할때 방해하는거 아니다. 여주야 무음으로 해놨어야지
8년 전
독자278
카톡? 카카오퉉!? 얼음완댜님?@! 불꽃완댜님!?!??!? 누구야!!!!!!!!!! 왘!!!!!!!!! 누구냐고!!!!!!!!!!!!!!!!!!
8년 전
독자279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카톡누구세요....... 집중해야되요...
8년 전
독자281
엑소 중 한명이면 좋기쿄다하하하하
8년 전
독자282
카톡이 방해하는건가?
성공했는지궁금해서
담편까지보구잘꺼야ㅠㅠ

8년 전
독자283
와 난 안해봐서 모르지만 진짜 긴장되는구나ㅠㅠㅠ
8년 전
독자284
누구얏!!!!!!!!!!!!!!!!!!!!!!!이렇게 중요한 티이밍에!!!!!!!!!!!!!!!!!!!!!!!!!!!
8년 전
독자285
된다된다 될꺼야 된다 성공ㅎㅏㄹ꺼야 무조건
8년 전
독자286
아 카톡 죽ㄹ여버릴 지도 몰라 이건 라니야 아니라고!!!!! 왜그랴!!!!안된다고@!!!!!!이건 ㄹㅇ 아니라고!!!!!
8년 전
독자287
과연.....ㅡ성공했나요??공사아저씨 나오능건 아니져?
8년 전
독자288
진짜...내모습같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공지-소장본관련 메일링]36 꽃한송이 04.12 01:5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5 위생학개론 04.12 01:32
엑소 [EXO] 엑소가 동생 기다리던 내 차에 잘못 탄 썰 157 마징젵 04.12 01:25
엑소 [EXO/찬열] 먼저 짝사랑하면 안되는 이유 14 엔설미 04.12 00:43
엑소 [EXO/김종대] 이구역의 김종대 빠순이는 나야 00004 04.12 00:15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세훈아생일축하해♡23)299 무용잼~ 04.12 00:00
엑소 [EXO/징어] 너징이 앓다죽을 걸그룹 리더인 썰5 혜윰 04.11 23:46
엑소 [EXO/세훈] 오! 마이 로미오! : Oh! My194 Richter 04.11 23:37
엑소 [EXO/김준면] 천사의 탈을 쓴 악마 025 나는니지옥이자.. 04.11 22:35
엑소 [EXO/징어] 하이 나 오세훈이랑 아는 사인데 016 센친 04.11 21:58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뿌주네 04.11 21: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11314 태꿍 04.11 20:0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8 후니후니훈 04.11 20:09
아이콘 [IKON/조각] Hey, Playboy24 김한빈의정석 04.11 19:46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14-.face book124 안졸려 04.11 19:05
엑소 [EXO/장이씽] 15학번 샌애기 13학번 장이씽이랑 연애하는썰 0620 매듭달스물여드.. 04.11 18:51
엑소 [EXO/EXO] 철벽 김여주 facebook spin off★153 엘됴라됴 04.11 17:41
엑소 EXO/징어) FACE BOOK (10) 번외7 페북잉여킹 04.11 17:3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0 샐쭉 04.11 16:51
아이콘 [iKON/구준회] 휴머노이드, K 13-1635 uriel 04.11 16:25
엑소 EXO/징어) FACE BOOK (9)7 페북잉여킹 04.11 13: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오징어와 여신.. 04.11 13:14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KIM 02 9 밥차 04.11 12:0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 요구르트! 04.11 12:02
엑소 EXO/징어) FACE BOOK (8)14 페북잉여킹 04.11 1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축하해주세요3 노래와탄소 04.11 09:06
비정상회담 [시윤] 놀이공원3 이갓지 04.11 08:2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