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대왕꿈틀이 전체글ll조회 5996l 36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05 (차근차근, 천천히) | 인스티즈

 

 

 

데레 남사친과 구렁이 남친 2

 

 

 

05 (차근차근, 천천히)

 

 

 

 

 

 

♬♪~

 

 

 

아침부터 요란한 소리를 내며 울려대기 시작하는 휴대폰을 억지로 집어들었다. 방금 잠에서 깨어난 탓에 눈이 침침했지만, 화면 가득 '오세훈'이라는 이름이 떠있다는 것쯤은 확인할 수 있었다. 이새끼는 왜 이 시간에 전화질이야. 아침부터 귀찮게 구는 데 선수네.

 

 

 

"여보세…"

 

 

 

온갖 짜증과 불만을 뒤로하곤 통화 버튼을 눌렀다. 그러나, 너무 늦게 받은 탓인지 인사말을 채 마치기도 전에 통화는 끊어져 버렸다. 끊긴 휴대폰 화면을 멍하니 바라보다 한숨을 내쉬었다. 지금 시각은 8시 반이었다. 누구 때문에 잠이 홀딱 달아나긴 했지만 30분만 더 자고 일어나자 생각하며 다시 눈을 감으려던 찰나, 휴대폰에선 짧은 진동이 울렸다. 오세훈에게서 온 문자 메시지였다.

 

 

 

[김종새퀴~~~ 아직도 자냐~~~ 나 지금 너희집 감]

 

 

 

녀석의 문자 메시지 하나로 순간 혈압이 오르는 것도 같았다. 심심하면 PC방이나 가면 될 걸 왜이리 귀찮게 구는 건지, 이쯤 되니 정말 궁금했다. 인상을 잔뜩 찡그리곤 녀석의 문자 메시지를 삭제했다. 어차피 문은 잠겨 있으니까. 오든가 말든가. 와도 절대 안 열어 줘야지.

 

 

 

 

 

 

*

 

 

 

사실 요즘들어 잠을 제대로 못 잤다. 고백하기 전 날의 떨림, 고백하던 날의 떨림, 하루종일 손을 잡고 있던 날의 떨림이 바로 그 이유였다.

 

 

 

'… 나도 좋아해.'

 

'… 용기가 부족해서… 그동안 말 못했어.'

 

 

 

그날 밤은 정말이지 조금도 잘 수가 없었다. 공원에서 나눴던 대화들이 자꾸만 머릿속을 맴돌았고, 당연하듯 심장은 밤새 두근거렸다. 큰 용기를 내 전한 진심을 받아 주었다는 게 너무도 고마웠고, 기뻤다. 무엇보다,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을 품고 있었다는 사실이 제일 기쁘고 행복하게 느껴졌다. '나도 좋아해.'라며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제 마음을 수줍게 전해오는 모습 또한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그때의 그 기분을 말로 표현하기란 정말이지 힘들고 어려웠다. 어떤 단어를 선택해 표현을 해야 할지도 막막했다. 이토록 표현하기 힘든 감정은 처음이었고, 이토록 벅차고 설레는 감정 또한 처음이었다. 이제 친구가 아닌 애인. 네가 내 여자친구. 나는 네 남자친구. 우린 연인…. 생각을 하면 할수록 기분이 묘했다. 이런 가슴 떨리는 생각을 할 때면 나도 모르게 베개를 꼬옥 끌어안고 있었다. 좋아서 미치겠다는 심정이 꼭 이런 것이구나 싶었다.

 

 

 

이상하게도 자꾸 웃음이 나왔다. 밥을 먹다가도 웃음이 나왔고, 샤워를 하다가도 웃음이 나왔다. 개그 프로그램을 봐도 웃지 않던 지난 날의 내 모습과는 상반된 모습이었다. 단지 사소한 것에도 웃음이 지어졌다. 양말 한 짝이 없어졌음에도, 빵의 유통기한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좋았다. 온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효과도 맛보게 되었다. 넓디 넓은 세상이 단 한 사람 만으로 좁아진 것도 같았다.

 

 

 

단지 꽃다발을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들어선 꽃집. 예상처럼 안엔 여러 꽃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다. 꽃에 대한 지식은 별로 없던 탓에 뭐가 좋고 뭐가 잘 팔리는진 전혀 알 수가 없었다. 종류는 무수히 많았지만, 그 중 정확한 이름을 아는 꽃은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그 수가 적었다.

 

 

 

'어느 분께 선물하실 건데요?'

'아, 여자친구요.'

'천천히 둘러보세요.'

'여기 이 분홍색 장미는…'

 

 

 

분홍색을 띄고 있는 장미꽃을 가리키며 말했다. '행복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요. 주인 아주머니께서 예쁜 포장지를 꺼내며 말씀하셨다. 꽃말마저 예쁜 장미꽃을 바라보며 나는 너를 떠올렸다. 별거 아니지만 좋아해줬으면, 웃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고마워. 완전 예뻐. 꽃 선물 받아보는 거 처음이야.'

 

 

 

말간 웃음을 지은 채 해사하게 말하는 널 보자 기분이 좋았다. 꽃다발을 품에 안은 채 향을 맡아보는 네 모습이 귀여워 다시 꼬옥 끌어안아 주고도 싶었다.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매일이고 꽃을 사주고 싶었다. 오늘은 장미, 내일은 작약, 모레는 안개꽃….

 

 

 

아직 어색한 감이 드는 건지, 내 얼굴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모습이 귀여웠다. 일부러 놀리려던 건 물론 아니었지만, 그 모습이 너무나도 귀여워 자꾸만 장난을 걸고 싶었다. 뚫어져라 바라보면 시선을 피하네. 그럼 계속 쳐다봐야지. 난 눈을 마주하면서 대화하는 게 좋은데, 나만 널 바라보고 있어도 좋아.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 앞치마를 두르는 네 모습, 요리를 하는 네 모습, 다친 내 손가락을 보며 황급히 치료를 해주는 네 모습, 나와 하고 싶은 것들을 하나하나 나열해 말하는 네 모습, 내 어깨에 살며시 기대오는 네 모습을… 조금도 놓치기 싫어.

 

내 손 안에 꼬옥 들어와 있던 너의 작고 고운 손. 아직 이런 스킨쉽이 어색하긴 하면서도 사실 너무 떨렸어. 손만 잡았을 뿐인데 심장이 미친듯이 두근거렸어. 그리고 나는 또 볼을 꼬집어 봐. 이게 현실일까 꿈일까. 분명 내 손 가득 너의 온기가 느껴짐에도 불구하고 자꾸만 확인을 하게 돼.

 

아직 처음이라 많이 어색할 거야. 내가 네게 하는 말과 행동들이 지난 날과는 달라 많이 낯설겠지. 그래도 괜찮아. 당연한 거야. 처음이라 그래. 내가 노력할게, 점차 익숙해지도록.

 

 

 

그냥 말없이 꼬옥 끌어안고만 있어도 행복하겠다. 24시간을 그렇게 끌어안고만 있어도 좋을 것 같다. 하루종일 붙어있고 싶다. 하루종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한시도 떨어져 있기 싫다. 언제 어디서든, 문득 고개를 돌렸을 때 네가 보였음 좋겠다. 너도 나처럼 이런 생각을 해주었음 좋겠다. 네가 항상 나를 생각해줬음 좋겠다. 이런 생각을 하는 와중에도 네가 보고 싶다. 네 생각을 하고 있으면서도 네가 보고 싶다.

 

 

 

 

 

 

*

 

 

 

행복한 생각에 젖은 채 눈을 꼬옥 감고 있을 때, 갑작스레 초인종 소리가 들려왔다. 벌써 온 건가 싶어 이불을 머리 끝까지 뒤집어 썼다. 다시금 짜증이 치밀어 오르는 순간이었다. 왜 아침부터 찾아와서 사람을 이렇게 귀찮게 하는 건지, 정말이지 이해가 안 됐다.

 

 

 

"……."

 

 

 

초인종 소리가 두 번이나 더 들려왔지만, 미동도 않은 채 이불 속에서 숨을 죽이고 있었다. 포기하고 제발 좀 가라 생각하며 말이다. 그러나 포기를 모르는 오세훈은 초인종으로 연주라도 하듯 계속해서 초인종을 눌러오기 시작했고, 혹여나 다른 집에 소음공해라도 될까 걱정이 돼 신경질적으로 침대에서 내려와 현관으로 향할 수밖에 없었다. 잔뜩 뻗친 뒷머리를 슬쩍 정돈하곤 하품을 하며 현관 문을 열었다. 문틈 사이로 오세훈의 모습이 보여왔다.

 

 

 

"여-"

 

 

 

슬쩍 손을 들어보이며 인사를 해오는 오세훈의 모습은, 마치 제가 학교의 짱이라도 되는 양 온갖 허세를 부리고 다니는 중학교 2학년 남학생과도 같았다. 그저 고개를 절레절레 젓곤 먼저 방 안으로 걸음을 옮긴 뒤 침대에 걸터 앉았다.

 

 

 

"어이구, 남사스러워라. 옷 좀 입고 자라. 맨날 헐벗고 자지 말고."

"몸에 열이 많아서."

 

 

 

들어오자마자 잔소리를 해오는 오세훈에 살짝 인상을 찡그렸다. 그리곤 바닥에 놓여있던 하얀 반팔 티셔츠를 집어들었다.

 

 

 

"사진 찍어서 ○○이한테 보내도 되냐. 제목은 김종인 세미 누드… 아니면, 김종인 상반신 노출."

"넌 갈수록 지랄도 창의적이네."

"찍어서 보낸다?"

"아, 보내. 상관 없어."

"… 충격."

 

 

 

손으로 입을 막은 채 꽤나 충격이라는 표정을 지어보이는 오세훈을 애써 무시하곤 주섬주섬 셔츠를 입었다. 그런 나를 보며 혀를 끌끌 차던 녀석이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부엌으로 향하기 시작했다. 냉장고 안을 유심히 살피던 녀석은 곧이어 유리컵에 포도주스를 가득 담은 채 방 안으로 위태롭게 걸음을 옮겨왔다. 혹여나 음료가 쏟아질 세라 조심조심 천천히 바닥에 앉곤 시원하게 한 모금을 들이키던 녀석이 말을 건네왔다.

 

 

 

"그래서, 행복하십니까?"

 

 

 

제법 뜬금 없는 말을 해오는 녀석을 바라보며 헛웃음을 내뱉었다.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건지 도통 알 수가 없어 그저 애매한 미소만 지으며 오세훈을 바라보고 있을 때, 다시금 녀석의 입술이 열렸다.

 

 

 

"솔직히 불어. 너희 언제부터 사겼어? 왜 난 어제 처음 안 건데? 이거 존나 배신감 느껴져."

"언젠간 말하려 했어."

"그 언젠간이 도대체 언제… 아니, 그건 그렇다 치자. 이렇게 소리소문없이 고백하는 건 무슨 경우냐. 적어도 나한텐 알렸어야지. 그래야 밤마다 기도를 해주든 뭘 해주든 했을 거 아냐."

"너한테 일일이 다 보고할 필요 없잖아."

"… 와우."

"……."

"내가 지금껏 호랑이새끼를 교육했네. 십구 세… 내 청춘을 바치면서까지 내가 큐피트 역할을 해줬는데…."

"……."

"그래…. 이제 너흰 연인이다 이거냐…."

"이따 카페 가서 버블티나 마셔야지."

"됐어, 인마. 넌 버블티 같은 거 마실 자격도 없는 새끼야."

"너도 사줄까."

"물론이지."

 

 

 

금세 기분을 풀곤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는 오세훈의 모습에 고개가 절로 저어졌다. 하여간 단순한 놈이었다.

 

 

 

"근데 참 신기하다. 그렇게 미루고 미루더니 어떻게 좋아한다 했냐. ○○이가 뭐래?"

"몰라도 돼."

"아."

"나만 알고 싶어."

"… 이거 너한테 쏟아도 되냐."

 

 

 

반쯤 남은 포도주스를 가리키며 말하던 오세훈이 쓰고 있던 스냅백을 벗곤 제 머리칼을 살살 흩뜨렸다. 그리곤 꽤나 진지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다시 입술을 떼기 시작한다.

 

 

 

"어쨌든 축하한다. 아직 믿기진 않지만, 나도 기분은 좋네."

"그래, 고맙다."

"아, 이상해…. 네가 무슨 연애야…. 존나 소름 끼쳐."

"내가 뭐."

"막 우쭈쭈하고 오구오구하고 그러겠지? 아, 속 울렁거려."

"… 상상하지 마."

"오구오구~ 우리 여친, 오늘 왜이리 귀여워? 뽀뽀 한 번 할까?"

"아, 그만 하라고!"

 

 

 

끅끅거리며 웃던 오세훈이 남은 포도주스를 한 번에 들이켰다. 그리곤 한 방울이 옷에 튀었다며 짜증 아닌 짜증을 부리던 녀석이 바닥에 벌러덩 드러누웠다.

 

 

 

"그래서, 어젠 데이트 했냐?"

"그냥 집에서."

"뭐?"

 

 

 

바닥에 드러누운 채 휴대폰을 만지작거리고 있던 오세훈이 상체를 벌떡 일으키곤 꽤나 놀란 표정을 지어보이며 물었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살짝 인상을 찌푸려 보이자, 곧이어 고개를 절레절레 젓기 시작한다.

 

 

 

"남자는 검은 동물이라더니, 그 말이 사실이었구나."

"무슨 뜻이야."

"벌써부터 여자친구 자취방을 들락날락하면 어떡해, 인마."

"내 마음이지. 무슨 상관이야, 네가."

"… 살짝 불안하네."

"뭐가."

"일단 지갑 내놔 봐."

"지갑?"

"그래."

"왜."

"확인할 게 있어."

"무슨 확인."

"있나, 없나."

"뭘…. 아씨, 그냥 꺼져."

"뭘 꺼져. 나 지금 존나 진지해."

 

 

 

무작정 일어나 내 지갑을 찾기 시작하는 오세훈을 보며 입술을 잘근잘근 씹었다. 예나 지금이나 오지랖 하나는 대단한 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황급히 손을 뻗어 책상 위에 놓여있던 지갑을 이불 속으로 숨겼다. 도대체 뭐가 불안해서 저러는 건지 도무지 이해를 할 수가 없었다. 멋대로 음란한 생각을 해놓곤 제멋대로 행동하는 녀석이 한심하기만 했다.

 

 

 

"친구로서 하는 말인데, 아무래도 여자친구 자취방을 그렇게… 네 집처럼 들락날락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

"아니, 뭘 알고나 말해. 누가 보면 거기서 사는 줄 알겠네."

"그냥 걱정돼서 하는 소리야."

"무슨 걱정. 네가 걱정 안 해도 내가 다 알아서 해."

"그치? 네가 믿음직한 놈이라는 건 내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사실이니까."

"유일하게 인정?"

"이래놓고 나중에 뭔 사건 터뜨리면… 친구고 뭐고 없어. 너 다신 안 본다."

"……."

"어렵게 이어진 만큼 잘 사귀라고. 네 여친을 나 대하듯 하지 마. 그랬다간 너 백퍼 일주일 안에 차임."

 

 

 

제법 얄밉게 말을 늘어놓던 녀석이 피식 웃었다. 그리곤 바닥을 나뒹굴던 스냅백을 집어들어 손가락으로 휘휘- 돌리기 시작한다. 굳이 그런 걱정 안 해줘도 내가 알아서 잘 할 텐데. 자취방 몇 번 다녀왔다는 말에 왜 이상한 생각부터 하는 건지 이해는 안 갔지만, 이제서야 조금은 실감이 나는 것도 같았다. 작은 행동 하나에도 많은 생각이 들게 되는 걸 보니, 내가 연애를 하고 있는 게 맞구나. 연애를 하고 있구나. … 묘하다.

 

 

 

"아아아, 나도 여자친구…. 우리 과는 왜 남탕인 건가요-"

"……."

"이번 수강신청 할 땐 교양수업이라도 좀 신중히 생각하고…."

"원래 뭐였는데."

"컴퓨터 뭐시기 저시기."

"… 그건 뭐야."

"요가나 배워볼까… 아님, 포토샵?"

"……."

"내 눈이 높은 걸까, 여자들 눈이 낮은 걸까?"

"네가 병신인 걸까, 여자들이 정상인 걸까."

"… 충격."

 

 

 

넋을 놓은 채 허공을 바라보고만 있던 오세훈이 작게 헛웃음을 내뱉었다. 그런 녀석을 바라보며 고개를 살짝 젓곤 휴대폰을 집어들었다. 어느새 10시라는 시각을 나타내주고 있는 휴대폰 시계를 바라보며 침대에 발라당 누웠다.

 

 

 

"야, 라면 좀 끓여 와. 배고프다."

"나 손님이야, 인마."

 

 

 

제법 정색을 해보이는 오세훈을 바라보며 작게 웃어보였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휴대폰에서 짧은 진동이 울렸고, 서둘러 휴대폰을 집어들어 홀드를 열었다. 문자 메시지가 도착한 것이었다.

 

 

 

[김종이씨, 일아ㅏ났어? 뭐해..ㅠㅠ 밥은 먹었나? 아침엔 빵이나 라면 말고 밥을 먹어야 하는 거 알ㅈ지?]

 

 

 

방금 잠에서 깨어난 건지 텍스트로도 비몽사몽한 상태가 느껴졌다. 눈도 제대로 못 뜬 채 자판을 하나하나 눌렀을 걸 생각하니 너무도 귀여웠다. 아니, 오타난 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우는 이모티콘은 왜이리 귀여운 거야.

 

 

 

[일어나긴 아까 일어났는데 갑자기 집에 오세훈이 와서. 밥은 이제 먹어야지. 지금 일어났어?]

 

 

 

딱딱하기만 한 문장을 두어 번 읽다 한숨을 내쉬며 전송 버튼을 눌러 버렸다. 어떻게 해야 다정스럽게 느껴질까. 어떻게 해야 부드럽게 느껴질까. 하다 못해 하트라도 붙여 볼까 생각했지만, 그건 너무 부끄러워 금세 접어야만 했다. 그러다 문득, 내게 하트를 붙여 문자를 보내오던 네가 생각나 살풋 웃음이 터졌다. 사실 그 문자를 보자마자 침대 위를 이리저리 굴렀던 것 같다. 사람이 어떻게 이러지.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나. 하트를 붙였어. 하트를…. 하트…. 답장으로 똑같이 하트를 보내고도 싶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부끄럽고 쑥쓰러워 차마 그럴 수가 없었다. 하는 수 없이 평범함의 끝을 달리는 답장을 보내 버렸고, 당연하듯 그에 따른 답장은 오지 않았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미소를 짓고 있을 때, 꼬옥 쥐고 있던 휴대폰에선 다시금 진동이 울렸다.

 

 

 

[응 지금 일어났어.. 씻고 올게! 밥 맛있게 먹고 있어♡]

 

 

 

문자 메시지의 내용을 확인하자마자 끙끙 앓을 수밖에 없었다. 어째 귀엽다니까 자꾸 귀여운 짓만 골라서 하는 것도 같았다. 그저 베개에 얼굴을 묻곤 미친 사람이라도 된 양 웃어보이자, 오세훈의 입에선 작은 욕지거리가 새어나왔다.

 

 

 

"병신인가?"

"아…, 진짜…."

"노답."

"… 진짜 어떡하지."

"핵노답."

"… 세훈아, 라면 말고 밥 먹자."

"아, 세훈이라 부르지 마. 존나 소름 돋아."

 

 

 

천천히 침대에서 내려와 갈아입을 옷과 속옷을 챙겨들었다. 계속 밍기적거리느라 씻지도 않았다는 사실이 방금에서야 떠오르고 말았다.

 

 

 

"씻고 온다."

"영원히 오지 마라."

 

 

 

진심을 다해 독설을 퍼부어오는 오세훈을 애써 무시하곤 포도주스의 찌꺼기만 남은 유리컵을 집어들며 화장실 쪽으로 천천히 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

 

 

 

샤워를 마치고 화장실을 나오자마자 보여오는 광경에 할 말을 잃을 수밖에 없었다. 그새 배고픔을 못 견딘 건지, 오세훈은 식탁 의자에 앉아 후루룩 후루룩 라면을 먹고 있었다. 분명 라면 말고 밥을 먹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녀석은 꽤나 당당한 모습이었다. 작게 인상을 찌푸리곤 수건으로 젖은 머리를 탈탈 털었다.

 

 

 

"아씨, 물 다 튀잖아!"

"밥 먹자니까 웬 라면이야."

"오늘은 왠지 라면이 당겨."

 

 

 

숟가락으로 국물을 한 번 떠먹던 오세훈이 씨익 웃으며 말했다. 그런 녀석을 한심하게 바라보다 밥그릇에 밥을 가득 담곤 냉장고 안에서 배추김치를 꺼내 식탁 위에 올려두었다. 그리곤 맞은 편 자리에 털썩 앉아 밥을 크게 한 숟가락 떠먹었다. 아침엔 빵이나 라면 말고 밥을 먹으라 했으니, 꼭꼭 씹어 맛있게 밥을 먹어야지. 얼른 밥 다 먹고 또 연락해야지. 행복한 생각을 하며 젓가락으로 김치를 집어 먹었다.

 

 

 

"궁금하다. 너희 둘 어떻게 연애하는지."

"아직 많이 서툴고 어색해."

"그러시겠지. 손만 잡아도 넌 심장을 부여잡고 허윽… 이럴 거야."

"그 정돈 아니야."

"벌써 잡아보셨나 봐요?"

"그만 해. 묻지 마, 그런 거."

"넌 아마 하나하나 다 공책에 기록해 놓을 것 같아. 몇 월 며칠, 손 잡음. 몇 월 며칠, 뽀뽀함. 몇 월 며칠, 키스함."

"그만 하라 했어."

"네."

 

 

 

저런 이상한 멘트에 얼굴이 달아오르기 시작하는 나도 참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어, 애꿎은 숟가락만 만지작거리며 밥을 한 숟가락 떠먹었다. 그리곤, 다시금 들려오는 오세훈의 목소리에 고개를 들어 녀석을 바라보았다.

 

 

 

"아, 나 그 사람 봤어. 고3 때 너희 과외쌤."

"과외?"

"응. 그 분도 이쪽 동네 사냐?"

"몰라."

"요즘 연락 안 했어?"

"연락을 왜 해. 번호도 예전에 지웠어."

 

 

 

내 말에 천천히 고개를 끄덕이던 오세훈이 물을 한 모금 마셨다. 아, 배부르다- 가득 찬 배를 두드리며 말을 내뱉는 녀석의 모습에, 덩달아 자리에서 일어났다. 박찬열. 한동안 잊고 있던 이름이었다.

 

 

 

[종인아, 선생님이야. 군대 잘 다녀왔어? 오랜만에 얼굴 좀 봐야지.]

 

 

 

문득, 얼마 전 박찬열에게서 온 문자 메시지의 내용이 떠올랐다. 이미 번호를 지워버린 탓에 누구로부터의 문자인진 알 수 없었지만, 저를 '선생님'이라 칭하는 것에 그게 반찬열이라는 것쯤은 단 번에 알아챌 수 있었다. 당시엔 답장을 보낼 이유도, 가치도 없어 그냥 삭제를 했었다. 그리곤 원래 이 세상에 없던 사람이라도 되는 양 없는 사람 취급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왔다. 그러나 오세훈의 한마디로 인해 다시금 박찬열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그래봤자 몇 분 뒤면 다시 잊혀지겠지만.

 

 

 

 

 

 

*

 

 

 

"너 언제 갈 거야."

"왜? 빨리 갔음 좋겠냐?"

"어."

"그럼 더욱 늦게 가야겠군."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만나기로 했어?"

"아직."

"아, 뭐야. 이미 약속 잡아놓은 줄 알았네. PC방이나 가자."

"안 가. 이제 게임 안 해."

"… 뭔 소리야…."

"왜."

"네가 게임을 안 하겠다는 건… 아…, 사랑의 힘이 이렇게 위대해요 여러분."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제 스냅백을 챙겨드는 오세훈에게 슬쩍 손을 흔들어 보였다.

 

 

 

"아직 갈 생각도 안 하고 있는데 왜 보내려 해."

"아, 빨리 좀 가."

"왜 자꾸 보내려 하지? 집으로 부르게? … 원래 알고 있던 거지만, 기대 이상으로 존나 음란한 놈이네."

"자꾸 뭐라는 거야. 네 머릿속엔 그런 생각밖에 없어?"

"정답."

 

 

 

푸스스 웃어보이던 오세훈이 현관 쪽으로 천천히 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런 녀석을 현관까지 배웅해주곤 다시 방 안으로 들어와 서둘러 휴대폰을 집어들었다. 그리곤 이미 외워버린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통화 버튼을 눌렀다. 지루하기만 한 통화 연결음 소리를 듣는 것마저 좋았다.

 

 

 

- 여보세요?

"밥 먹었어?"

- 응, 먹었지. 너도 밥 먹었어? 라면으로 때운 건 아니지?

"네가 밥 먹으라 했잖아. 라면은 오세훈만 먹었어."

- 아, 그래? 잘했어. 내 말 잘 듣네.

"오세훈이 PC방 가자 했는데, 안 간다 했어."

- 엥? 진짜?

"진짜지. 빨리 칭찬."

 

 

 

휴대폰 너머로 작은 웃음 소리가 들려왔다. 목소리를 들으니 더욱 보고 싶어지는 것도 같았다. 이쯤 되니 중증이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아무렴 상관 없었다.

 

 

 

"잠깐이라도 볼까. 오늘 바쁘냐."

- 아니, 개강 전까진 한가해….

"나 단 거 먹고 싶어. 카페 가자."

- 그럼 오랜만에 학교 근처 카페나 갈까? 거기 남자 알바생 아직 있나 궁금해.

"뭐라고?"

- 응?

"… 아니, 일단 만나서 얘기해. 내가 연락하면 나와."

 

 

 

알았어. 오늘은 지각 안 할게. 마지막 말을 듣곤 먼저 전화를 끊을 때까지 기다리다 천천히 종료 버튼을 눌렀다. 남자 알바생이 뭐 어쨌다는 거지. 남자 알바생이 아직 있는지 없는지, 그게 왜 궁금해. 있으면 어떻고 없으면 어떤 건데. 박찬열에게 느끼던 질투와는 사뭇 다른 감정이었다. 거기 알바생이 누군데. 왜 궁금하다는 거지. 아직 그 카페에 있다면 뭘 어쩔 건데. 궁금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그와 동시에 걱정과 불안도 커져만 갔다. 개강 전이었으니 망정이지, 개강하고 나면 왠지 이러한 걱정도 점점 커질 것만 같았다. 이상한 선배들이 계속 귀찮게 달라 붙는다든가, 혼자 조별과제를 떠맡게 된다든가…. 상상만으로도 엿 같은 상황이었다.

 

 

 

우울한 생각들을 집어치우곤 기분 좋은 생각만 하자 다짐하며 천천히 자리에서 일어나 옷을 챙겨들었다. 너와의 만남을 준비하는 과정은 언제나 설렜다. 네게 멋있게 보이기 위해 옷을 고르고, 머리를 손질하고, 대화 주제를 생각하고…. 너에게 향하는 발걸음은 언제나 행복해. 지금 이 순간 만큼은 온 세상이 푸릇푸릇, 예뻐.

 

 

 

 

 

 

 

 

 

 

 

 

 

 

 

 

 

 

 

 

 

 

 

 

 

 

 

 

 

 

 

 

 

 

 

 

 

 

 

 

 

 

 

 

 

 

 

 

 

 

 

 

 

 

 

 

 

 

 

 

 

 

 

 

 

 

 

 

 

 

 

 

 

 

 

 

 

 

 

 

 

 

 

 

*

 

 

 


더보기

이틀 만에 돌아왔네요! 저 요즘 너무 자주 오는 것 같.. 좋은 거겠죠?

지난 화 추천 수가 20이 넘었다는 쪽지가 와서 너무 놀랐어요.. 이렇게 감동 주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다음 편은 페이스북 특별편이에요 :) 지나치게 가벼운 내용이니 내일 이 시간 쯤이면 올 듯싶네요!

 

 

 

스폰지밥 / 러블리 / 두부 / 종이니 / 기화 / 핫초코 / 공삼이육 / 네네스노윙 / 지블리 / 로운 / 똥잠 / 알콩 / 아가야 / Paper / 세젤빛 / 꽯뚧쐛뢟 / 얍얍 / 늘봄 / 종이페이퍼 / 고구마 / 도비 / 똥강아지 / 두둠칫 / 복숭아 / 윤아얌 / 불가 / 제인 / 스누피 / 나니꺼 / 엑소더스 / 가그린 / 남사친 / 다예 / 가락 / 너눈 / XoXo / 봉봉 / 댜니 / 하리보 / 사랑둥이 / 녹차라떼 / 요거트 / 달달이 / 주계열성 / 됴루 / 토끼 / 구구가가 / 완두콩 / 니니야 / 종인아사랑해 / 우유퐁당 / 니나니나 / 거뉴경 / 똥백현 / 로리나 / 이레네 / 아이스티 / 이슬비 / 고답니니 / 텔라 / 종종걸음 / 윤슬 / 짱구여친 / 해피 / 온도니 / 찬샤 / 닻별 / 은하수 / 구글조닌 / 바닐라라떼 / 귤껍질 / 쮸쀼쮸쀼 / 기적 / DB / 라잇라잇 / 스파게티 / 안녕내게다가와 / 보노보노보 / 럽미라잇 / 만떼 / 치즈돈가스 / 꿀잼 / 몽글몽글 / 올봉 / 카이델라 / 뚱이 / 맴매맹 / 무주 / 니니니 / 왕 / 모찌 / 재브 / 민소쿠쨩 / 매일 / 듀퐁 / 엑소암내킁킁 / 희망 / 종니니 / 모카니니 / 머랭 / 서쥬니 / 테라피 / 말랑 / 고기만두 / 까까 / 면덕 / 2465 / 건빵 / 문보우 / 로로찡 / 배큥아리 / 릴리 / 첫눈 / 죠 / 털ㄴ업 / 꺄 / 꽃봄 / 고고싱 / 김콩 / 핫치킨 / 허니 / 요니요니 / 쁌쁌 / 다주 / 용큥 / 감자 / 별달구름 / 김준면25 / 호구 / 됴깡 / 만쥬 / 현미녹차 / 김종이ㄴ / 김까닥 / 큥큥 / 94 / 얄라리얄라셩 / 이레네 / 스무살의봄 / 뚜뚜 / 꾸루꾸루 / 리리 / 훈구리 / 타니 / 심쿵 / 규규 / 밥 / 큐피드 / 빵 / 몽이 / 콩부인 / 근댕 / 목도리 / 디보 / 나무 / 설레미 / 수시대박정시대박 / 시카고걸 / 체리 / 킴벌리 / 삼디다스 / 아플망고 / 콘치 / 무민이 / 니니짱 / 이과생 / 용이 / 니나노 / 데빌 / 롯데월드 / 종인이개 / 시매니저 / 0408 / 배리 / 스무살의봄 / 니니엄마 / 여니 / 크롱 / 럽미베베 / 모서리 / 런웨이 / 수기 / 형광등 / 썬다운 / 나랑 / 망고 / 라인 / 젤리냠냠큥 / 쓰리파이 / 퓨어 / 푸돌이 / 행쇼 / 부릉 / 럽럽럽 / 듀듀쥬 / 슨니야 / 허니잼 / 호이호잇 / 봄둥 / 수박마루 / 또해 / 알콩 / 보스 / 귬귬 / 초코파이 / 슈팅스타 / 현아꽃길만걷자 / 스누 님 ♡

 

 

 

사랑합니다. (하트) / Ctrl+F로 암호닉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어요! 혹시 누락 됐다, 하시는 분은 살짝쿵 댓글 남겨주세요 :)

 

 

 

암호닉 신청은 [ ] 요렇게 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05 (차근차근, 천천히)  17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토끼
8년 전
독자8
하하하하하 꿈틀이님 글에 일등을 해보다니!!!영광!! 그보다 오늘 세훈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충격 이건 새훈이 특유의 얼굴 표정이 생각나면서 너무 대입되서 웃겨욬ㅋㅋㅋ아무튼 오늘도 달다구리한 글 잘 봤습니당!
8년 전
독자2
스누
으아ㅠㅠㅠㅠㅠㅠ스누에요ㅠㅠㅠㅠㅠㅠ 정말.....처음으로이렇게달아봐요!! 2등이지만 ㅠㅠ 종인이너무귀엽네요! 밥먹으라고꾸역꾸역라면앞에서밥먹구 카페알바생두그렇고..ㅎㅎㅎ 찬열이가자꾸만걸리는건기분탓인가요ㅠ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항상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
으아 작가님 슨니야에요! 진짜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ㅠ 찬열센세는 왜 다시연락을 하시는건가요..? 궁금궁금 !!!!!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8년 전
독자4
녹차라떼에요! 밖이라 길게 못써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종인이가 집에서 혼자 저렇게 끙끙 귀여워 하는거 보니까 저도 너무 설레요 ㅠㅠㅠ 다음글도 기다릴게요 ㅎㅎ
8년 전
독자5
아플망고
8년 전
독자9
............충격.김종인이저렇게귀여울일이야.......???요즘따라종인이의섬세한감정선이잘느껴져서제가더설레네요ㅠㅜㅠㅜㅜ아불쌍한세후니....ㅇ완전찬밥됐네요ㅋㅋㅋㅋㄱ그래서제가데꾸가겠습니다.행쇼.♥
8년 전
독자6
종종걸음입니다!
으아 설레요 설레 밥먹으랬다고 밥먹는 종인이라니ㅠㅠㅠㅠ흐허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세훈이도 진짜 매력쟁잌ㅋㅋㅋㅋ후니도 얼른 여자친구 만들어라ㅠㅠㅠ요즘 자주 와주셔서 진짜진짜 좋아용 작가님 최고!!♡그리고 찬녈쌤은 조금이라도 늦게 나타났으면ㅠㅠㅠ...

8년 전
독자7
저 저번에 [3]으로 암호닉신청했었는데.. 다음편엔 제암호닉도 까먹지말고 적어주세용♡♡♡
그나저나 완전설레네요ㅠㅠㅠㅠㅠ종인아내꺼해라

8년 전
대왕꿈틀이
으아 누락됐네요! 다음 편엔 꼭 추가할게요 ;)
8년 전
독자10
안녕하세요 로운이에요!! 오늘도 역시.... 바로 달려왔어요!! 대체 왜일까요.. 시험은 내일인데.... 한시도 안되서 끝났는데 여태까지 한게 없....... 잉여인간 쓰레기 인증했네요..ㅠㅠㅜㅠ 세훈이 말이 틀린 건 없죠.. 작가님 글을 매번 자기 전에 봐서 그런지 보고나서 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건지 왜....ㅠㅠ 공부하러 갈게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대왕꿈틀이
시험 잘 보고 와요ㅠㅠ 화이팅:)
8년 전
독자65
오늘도 답글 받았어요..♡ 저 공부하다 왔어요!! (뿌듯) 국어는 왜 해도해도 끝이 없는지.. 관동별곡은 왜 답이 없어보이는지....ㅠㅠ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1
아가야에요!!! 우와아아 추천수 20 넘은거 축하드려요! 오늘도 추천 누르고 가야지~~ 흐흥!! 아.. 저렇게 바뀌네요, 사람이ㅋㅋㅋㅋㅋ 오세훈 섭섭해하는거 ㅋㅋㅋ 세훈인 제가 루팡...♥ ㅋㅋㅋㅋ 귀엽다.. 풋풋하다~~
8년 전
독자12
밥이에용ㅠㅠㅠㅠㅠ기다렸어용 작가님 페북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가락 어우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 사랑도 언제까지 갈지...그놈의 박찬열 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195.99
귤껍질이에요! 진짜 생각없이 글잡들어왔는데 아닛!? 그래서 얼른 들어왔죠ㅎㅎ 근데 종인이 왤케 귀여운거죠..ㅠㅠㅠ 그리고 찬열이 그간 잊고 있었는데 이번화로 다시 생각이 났어요..찬열인 지금 뭐 하고 있을지...방해는 다메요 찬열앗..!
8년 전
독자14
리리에요!!ㅠㅠㅠ진짜ㅠㅠㅠㅜ읽을때너무설레요......ㅠㅜㅠㅠㅠ찬열이가 그냥 조용히자나갔음하지만ㅠㅠ너무심각한일이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15
아이고 설레라
8년 전
독자16
형광등 입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동네사람들ㅠㅠㅠㅠ종인이가ㅠㅠㅠㅠㅠ질투를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 카와이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아 진짜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예쁘게 알콩달콩 연애하는모습이 정말 설레네요ㅠㅠㅠㅠ 둘다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갰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용이!
헐 작가님ㅠㅠㅠ저 세후니는 뭘 믿고 저렇게 귀여운것이죠? 게다가 종인이는 왜 그렇게 달달한가요ㅠ내일 페이스북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19
큥큥
8년 전
독자20
종인이질투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달달보스ㅠㅠㅠ
8년 전
독자21
진짜 작까님의 연재 텀은 진짜 사랑이에여ㅠㅠㅠㅠ 맨날 쪽지오면 설렌다니까요ㅠㅠㅠ 불쌍한 세후니.. 나에게오렴..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
[구글조닌] 우와 ㅠㅠㅠㅠㅠ시험끝나고 오니깐 이런 선물이 ㅠㅠ작가님은 이런 금손인글을 이렇게 빨리빨리데려오시다니 ㅠㅠ진짜신기할따름이에요 ㅠㅠ 오늘은 일단 첫페이지에 보인 종인이 사진이 너무 예뻐서 오열하고 ㅠㅠ 종인이의 여주를 애지중지 손가락하나까지 아끼는 그마음이 여실이 보여서 또 오열하고 ㅠㅠ여러모로 설레고 좋네요 ㅎㅎ 항상 좋은글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3
핫초코예옹! 오ㅓ....조니나...밥먹으라는 문자에 라면을 마다하고 밥 먹는 종인쓰... 사랑은 힘은 대다네...그나저나 종인이의 질투를 불러일으킨 카페 남자알바생은 누구아맘!!!
8년 전
독자24
와 설레서 죽을것같아요 .. 자까님 ... 종이니 ㅠㅠㅠㅠ 밥먹으라고 진짜 밥채려먹고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핡 .. 나도 연애흐고슾다 ... 종인아 겨론하자 !!!!!!!!!
8년 전
독자25
와ㅜㅠㅜㅜ오늘세훈이 귀여워요ㅜㅠㅜㅜ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45.107
슈팅스타입니당~~~ㅋㅋㅋ
이번편은 세훈이갘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김종새큌ㅋㅋㅋㅋ세미누듴ㅋㅋㅋㅋ
밥 먹는 종인이도 너무 귀엽네여ㅎㅎ 와중에 설렘설레뮤ㅠㅠㅠ
오늘도 예쁜글 잘봤습니다~!!^0^

8년 전
비회원238.187
까까에여 ! 종인이는 둥글둥글한 말투, 이모티콘이 아니어도 챙겨주는듯함 다정함이 폴폴 묻어나는거 같아요 ㅋㅋ 세훈이도 여전히 짱귀엽 :[ 둘이 행쇼하는거 너무 보기좋아요 ㅜㅜ 서로 아끼는모습이 더 이쁜거같아요 ! 요즘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
8년 전
독자26
어머너무재밌어요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종인이가칭찬해달라고했을때진짜터져요ㅜㅠㅜㅠㅜㅡㅜㅜㅜ나라면바로달려가서칭찬해줄수있누느데ㅠㅠ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27
럽미베베에요 작가님!!오늘도 꿀이 뚝뚝ㅠㅠㅠ종인이 시점에서 저렇게 감정을 자게하게 들으니깐 더 설레는거 같기도 하고...여주가 너무 부럽기도하고ㅠㅠㅠㅠㅠ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8
끄ㅏㅇ 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이ㅜㅜㅜㅜㅠㅠㅠ 와 진짜 달달함의 극치.... 마음속으로는 끙끙앓으면서 겉으로는 티를 안내ㅜㅜㅜㅜㅜㅜㅜ 징어가 이쁘다고 왜 말을 못해ㅜㅜㅜㅜㅜㅜ 김종인...와,,,,..... 못된놈 ㅠㅠㅠㅠㅠㅠ 설렌다 진심 ㅠㅠㅠㅠㅠ 종이가 달달해ㅜㅜㅜㅜㅠㅠㅠ 카페 ㄴㄴㄴ 집으로 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아 누난 눈이 멀쩡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종인 달달극치 ㅠㅠㅠ 저런남자와 결혼을 해야하는데......ㅎ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39.162
올봉이에요!!! 끄앙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가 설레는데 제가 다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가 지갑확인하는거 왜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배큥아리
8년 전
독자30
작가님 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마음 쿵ㅣ큥닥큥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나니꺼에요 작가님~♡ 아...정말...오세훈...오지배..."네 여친을 나 대하듯 하지 마" 라니 정말로 한참을 웃었어요 세훈이의 잔소리도 귀에 들리는 기분이고 귀찮아하면서도 다 듣고있는 종인이랑 여주 생각하며 실실거리는 종인이를 볼 세훈이의 표정을 상상하니 아 진짜 웃었네요 귀여워 귀여워 이이이 구사즈 둘이 아주그냥 ! 종인이가 여주를 생각하는 모습으 엄청 달아요 정말 달다 달아 고백하는 순간부터 여주가 했던 말들 그리고 여주네에서 있었을 때의 느낌을 생각하는 종인이, 찬찬이 곱씹어보는 종인이, 그리고 설렜던 순간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설레하고 또 한번 사랑에 빠지는 종인이. 사랑의 힘으로 오세훈을 세훈이라고 부르는 종인이 껄껄 그리고 여주 하트를 보고 침대를 딩굴딩굴 굴렀다는 종인이를 상상하니...감히 좋은 삶이였다고 말할 수 있는...그런..저의 삶.....아ㅏㅏ .... 그리고 여주의 비몽사몽 문자를 보고 또 하트 문자를 또 보고 너무너무!!!!!!!!좋아하는 종인이라니!!!!!!!!!! ㅎr 너무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현기증이 나요...작가님... 질투하는 모습도 아름답다 김조닌...니니야....사랑해요...워아이니.... 그리고 찬열이... 작가님이 시즌2에서는 찬열이가 더 무서워질꺼라고 그랬는데 엉엉... 찬열이....벌써부터 왜 불안할까요? 으엉엉 아무튼! 작가님 오늘도 너무나 잘 읽고갑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2
네네스노윙
요즘 작가님 업뎃 짱짱 ㅠㅁㅠ 허윽 이번 편도 너무 좋아여 종이나!!!!!!! 으극긍긍긍긍긍 오래오래 행쇼하렴 ㅎㅎㅎㅎㅎㅎㅎ 훈이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랑의 큐피드 다운 (? 찬열이... 제발ㄹ 종인이랑 여주 행쇼하게 해주세용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다정해ㅠㅠㅠㅠㅍ퓨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설레미입니다!
8년 전
독자35
시험기간이지만.... 안 볼수가 있나요ㅠㅠㅠ
여주를 아끼는 종인이의 마음이란ㅠㅠㅜㅠ
the love...❤️

8년 전
독자36
찬샤에요!!!!전편페이스북이야기가나올때부터특별편을기다리고있었습니다!!!!ㅎㅎㅎㅎ자꾸찬열이가나올때마다걱정되여ㅠㅠㅠㅠ무슨일이있을려나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항상 조연오세훈이 너무 잘 빛냐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 재미가 더 업그레이드되는겻같앙7
8년 전
비회원54.52
윤슬이에요!!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않는 귀여움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대꾸하는 종인이도 귀엽곸ㅋㅋㅋㅋㅋ
풋풋한 설렘이 여기까지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
그나저나.... 곧 개강..... 그럼 여주는 경수를 만날테고, 그럼 찬열이를 만날테고......(동공지진)
종인이와 여주가 잘 이겨내고 쭉! 행쇼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38
으아아ㅏ아 설레요 진짜..밥 먹으라니까 밥 먹는 우리 예쁜이ㅠㅠㅠㅠ예뻐ㅜㅠㅠ그리고 찬열이 이야기가 또 다시 언급된 것 을 보니까..곧 나오겠네요!아 너무 떨려요...너무 좋아..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9
뭔가 다시 창열이가 등장할것같은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예쁘게사겼으면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로리나에요!
평범했던 종이니의 일상이 핑쿠핑쿠하네요ㅠㅠㅠ♡ 설레하는 모습 보니까 저까지 막 행벅해요ㅠㅠㅠ(감격) 충격거리는 음란마귀 세후니때문에 현웃터졌네요ㅋㅋㅋ 오구오구 우리 큐피트ㅋㅋㅋㅋ찬열이도 이제 슬슬 나오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5.139
말랑입니다! ㅠㅠㅠ작가님 제가 너에게 닿기를 좋아하는거 언제부터 아셨는지 시즌 1때부터 가끔 너에게 닿기를 브금 사용하실때마다 브금틀자마자 심장을 움켜잡습니다...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읽는 내내 광대가 승천하도록ㅋㅋㅋㅋ웃으면서 봤어요 세훈이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ㅈㅋ 아 그런데 찬열이가 곧 나올거 같아서 불안하네요...ㅠ 얘네 힘들게 사귄만큼 어려움없이 사귀어야되는데!!!!!! 작가님 글 보고 내일 마지막 시험 준비하러 갑니닷...ㅠㅅㅜ 잘읽고가요! 빠샤빠샤
8년 전
대왕꿈틀이
시험 잘 보고 와요!
8년 전
독자42
[아이스크림]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살짝 지금 세후니한테 빙의해서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계속 행복하게 지내면 좋게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똥잠
8년 전
독자4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다예에요!ㅠㅠㅠ왜 찬열이가 계속 이 예쁜 커플 사이에서 알짜거리는게 눈에 보이는거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털ㄴ업
8년 전
독자48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오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왜 행동 하나하나 이렇게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을 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치즈돈가스에여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종인이 번외를 보면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시험 6일 남았는데 저는 또 인티를 켜고.....ㅎ.... 아 진짜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엄마미소
8년 전
독자49
기적입니다.
늘 종인이의 입장에서 보는 글은 너무나 설레요. 제가 봐도 여주를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부럽기도하구요 ㅠㅠ 무엇보다 세훈이까지 이렇게 나와서 종인이와 이야기를 하는 걸 보니 고등학생때로 돌아가는 것 같구요 ㅠㅠ 그나저나 종인이와 여주는 참 좋은 친구를 두었네요. 어렵게 사귄만큼 예쁘게 사귀라는 세훈이의 말이 정말 감동적이에요 ㅠㅠ 종인이도 그런 세훈이가 좋으니까 귀찮다 말을 하면서도 들어주고, 기대고, 말하고 그러는 거겠지요.
그나저나 찬열이가 그 동네를 살았나요 ㅠㅠ 이사를 온건가 ㅠㅠ 시즌 원에서 찬열이 편을 본 뒤로는 왜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불안하지 않도록 서로 대화하고 믿음을 가지는 과정을 가져야 진정한 연애로 발전되는 것이겠지요 ㅠㅠ

8년 전
독자50
심쿵사........
8년 전
독자51
이과생

아 어떡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ㅜㅠㅠ 종인이 말하는거 완전 씹떡...윽ㄱ... 세훈이랑 종인이랑 말하는거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 오세훈아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 그 남창에 내가 갈게.. 기다려... 곧 가 곧 간다고...어응ㄱㄱ....

8년 전
독자52
짱구여친이에오ㅠㅠㅠㅠㅠ찬열이뭐징...으아ㅠㅠㅠㅠㅠㅠㅠ모르겠다..종인이는 너무귀욥ㄷ고ㅠㅠㅠㅠㅠㅠㅠ이런종인이 사랑해요...♡
8년 전
독자53
복숭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요즘 마니많이 오시는거 같아서 좋아여...♥거기다 특별편이라니!!!! 감사함니다 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호이호잇 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니니로 심쿵사 할꺼같애 ㅠㅠㅠㅠㅠㅠㅠ 연애 설렘 아 ㅜㅜ 심장녹는다
8년 전
독자55
알콩 이에요! 아 진짜 종인이같은 남자친구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다정킹ㅜㅠ 말도 잘 들어 오구오구ㅜㅜㅜㅜㅜㅜ 찬열이는 나와도 이제 여주 그만 좋아했으면...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38.145


와 진짜 종인이너무 귀여워오ㅠㅠㅠㅠㅠ ㅂ얼굴 빨개질거 다 상상가요ㅋㅋ

8년 전
독자56
워후!!!!오늘도 설레임을 글로 배워요.....
8년 전
독자57
몽글몽글입니다!아....너무달달해...미치겠어오ㅠㅠㅠ그리고세훈이너무너무좋은친구같아유ㅠㅠㅠㅠㅠ세훈이에게도봄날이오기를...ㅎㅎ항상좋은글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58
자주자주 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나 고3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아종인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런웨이에요!
아ㅠㅠ 세후낭.. 너무 귀여워...
연애라면 내가 해줄 수도 있는데ㅎㅎ하하.. 질투하는 종인이 너무 좋아요ㅠㅠ 막 별거 아닌거 가지고 설레는 종인이도 좋고.. 그냥 종인이는 다 좋은가봅니다ㅎㅎ 그런데 감히 추리를 해보자면 찬열이가 안 좋은 역할을 할거같다는 생각이ㅎㅎ 에이 설마 우리 찬열이가 그러겠어요? 잘 읽고가여!

8년 전
독자61
스폰지밥이에요ㅠㅠ 끄앙ㅠㅠ 벌써 찬열이의 등장도 기대되고 그 알바생이 설마 도경수~?? ㅋㅋㅋㅋ 아무튼 기대 만빵이에요ㅠㅠ 개강하고나면 선배들이 여주 부르면 종인이 질투하고ㅠㅠㅠ 오세훈 아주 음란해요ㅋㅋㅋㅋㅋ 그거 지갑에 있냐고 하고ㅋㅋㅋㅋ잌ㅋㅋ 귀여워 죽겠어ㅜㅜㅜ 내일 기말고사 봐요! 으앙.. 수시접수전 마지막 시험.. 꼭 잘봐야지! 왠지 오늘 이거 읽고 시험봐서잘볼꺼같아요ㅋㅋㅋㅋㅋ 추천 누루고 가요♥ 다음 페북 특별편에서 뵈요~
8년 전
대왕꿈틀이
내일 기말고사라니.. 잘 보고 와요! 화이팅:)
8년 전
독자62
글읽으면서 텐더럽 생각나요 ㅜㅜㅜ 완전 설레요 ㅜㅜㅜ
8년 전
독자63
별달구름이에요ㅠㅠ 아 이렇게 설레는 내용ㅠㅠ 하트 보고서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종인이가 막 상상되고 밥먹으랬다고 라면먹는 세훈이 앞에서 김치꺼내서 밥먹고ㅠㅠ 앞으로 질투대마왕이 될것만 같은 종인이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64
쮸쀼쮸쀼
아 오늘시험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글이네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슬슬 찬열이얘기가나오가시작하네여... 긴장ㄷ가득

8년 전
비회원163.212
너눈이에요 요즘 작가님 연재 텀에 맞춰서 이틀에 한번씩 확인하는데 볼때마다 글이 올라와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항상 감사드려요...♡ 종인이가 연애하면 정말 저럴거 같아서 읽는 내내 보는 제가 다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 후니의 ..충격은 넘넘 후니 같은 대사예욬ㅋㅋㅋㅋ항상 영상지원 된다는ㅋㅋㅋ 그리고 심장을 부여잡고 흐억..넘넘 나잖아? 마치라잌 애들을 보는 제 모습이랄까요 아무튼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비회원177.7
우유퐁당이에요~~❤️❤️❤️
독서실에서 집 오자마자 제일 먼저 들어온 글이 바로 작가님 글이에요!ㅠㅠㅠ
저는 진짜 세훈이가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귀엽고 둘 사이에서 감초 역할 제대로 해내는ㅠㅠ 커플 위하는 게 보여서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그리고 지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항상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66
뚜뚜예요!!흐흫ㅎㅎ하헣ㅎ둘이 정말 행복해보여서 좋아여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
8년 전
독자67
고기만두입니다!!!!오늘 종인이 시점 좋네요♥♥오늘도 설렘을 느낍니다ㅠㅠ
8년 전
독자68
아진쨔너무좋은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솔직히찬녈이는둘사이에안끼어들었으면하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너무귀여워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무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렣게설렐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악ㅋㄱ ㅋ세훈이래 종인이가 세훈이라고친절히부르다니 사랑의힘은위대하다
8년 전
비회원141.204
심쿵입니다

둘이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깐족대는것도 귀엽고ㅋㅋㅋㅋㅋ작가님 자주와서 좋아영!!

8년 전
독자71
뭐라고 하면서 다시 물을 때 왜 이리도 귀여운건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핡...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감초역할 제대로 하네욬ㅋㅋㅋ얄미워서 진짴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박찬열 봤다는거보니까 왠지 섬짓하네여 아예 저 동네로 이사를 갘ㅅ다는건가....무섭....망원경으로 지켜보는거아님...? 졸 무섭.....종이니 시점으로 진행하는게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요즘 자주 종이니 시점으로 글이 써져있오서 매우 조아여 내가 저 글의 여주를 사귀는 느낌이랄까..★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3
릴리
8년 전
독자74
처음부터 역시나 강렬한 세훈이의 등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뭔가 저렇게 등장을 하지않으면 너무 평범한것같기도 하고 이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훈이가 재밌으면서도 든든한 친구같아요. 실제로 저런 친구있으면 되게 재밌게 지낼 수 있을것같기도 하고.. 그리고 라면 말고 밥 챙겨먹으라고 했더니 진짜 밥 챙겨먹는 종인이..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진짜로. 그리고 문자 때문에 끙끙 앓는거ㅠㅠㅠㅠㅠㅠㅠ 제 눈엔 무뚝뚝이 아니라 그저 다정한거깉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칭찬해달라고 하는것도.. 뭔가 강아지 같았다고 해야하나? 칭찬을 바라는 강아지! ㅋㅋㅋㅋㅋㅋ 읽다가 근처에서 과외쌤 봤다는 말에 놀라서 저도 모르게 응? 하면서 다시 한 번 읽어ㅆ어요. 진짜 무슨 일이 일어날것만 같고.. 괜히 무서워지더라고요.. ㅋㅋㅋ큐ㅠㅠㅠㅠ 진짜 종인이는 알면 알수록 더 설레고 더 좋아지는거깉아요.. 저런 남자친구가 어디 있을까요ㅠㅠㅠㅠㅠ 설레고 두근두근하게 잘 봤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75
다주입니다....크흑...종인아ㅜㅜㅜㅜ질투하는모습이귀여워ㅜㅜ 세훈아너무웃겨ㅜㅜㅜ찬열아무서워ㅜㅜㅜㅜ 이번화는 종인이가귀여워서 쥬금....
8년 전
독자76
아종인잌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나나여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77
[짝짝]으로암호닉시ㅣㄴ청할게용ㅎㅎ항상잘읽고있어요ㅎㅎ
8년 전
독자78
몽이
8년 전
독자79
헐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여주때문에 변하고 있는거 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의 힘이 참 대단한것 같아요ㅠㅠㅠㅠ항상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2.202
DB이예요!! 시험보자마자 달려와서 봅니다 ㅠㅠㅠㅠㅠㅠ 저번 고백편부터 자까님글 볼때 심장 부여잡고 보는것같아요 . 심장이 몽글몽글한게, 종인이가 여주를 좋아한다는게 한눈엔 딱!!! 보여서 ㅠㅠㅠㅠㅠ 정말 행복하네요, 여주가 사랑받고있는게 딱보여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훈이 (의심미) 지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한번은 ㅅㅔ훈이가 종인이 지갑에 넣어놀것같다는 예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소설 써주세요!!!
8년 전
독자80
얄리얄리얄라셩이에요!흐..너무 달달해여 ㅠㅠ
8년 전
독자82
꽯뚧쐛뢟잉니당
세훈아..너 너무 뱐태가타... 자까님 제발 찬녀리를 먼 곳으로 보내버리쎄여!!!ㅠㅠㅠ

8년 전
독자83
불가!
종인이 왜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아유 심장이 아주 간질간질거려욬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84
얍얍입니닷
방금추천누를려고했는데이미20번추천눌러며있더라구요 제가21번째로 눌렀어옇ㅎ
작가님 쪽지받으셨나요?
세훈이랑 종인이랑하는 대화가 저랑 제친구같아여..하하하ㅋㅋㅋㅋㅋㅋ
근데카페알바생 막 도경수고 그러는거아니져?????? (는 제 궁예)

8년 전
대왕꿈틀이
방금 받았.. 어요.. 심쿵..☆
8년 전
독자85
[지은이] 와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으악 대박 시험 끝나서 이 걸 지금 보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 으엉어어어어ㅓㅇㅇ 세훈아ㅜㅜㅜㅜ종인아ㅜㅠㅠㅠ사랑해ㅜㅜ
8년 전
독자8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말실수..☆ 세흔이너무귀엽잖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하겠습니더ㅜㅜㅜ
8년 전
독자87
건빵이에요!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ㅜ 라면 먹지 말랬다고 안먹고 피씨방도 안가는거ㅜㅜㅠㅠㅠㅠ엉엉
근데 카페 알바생은 뭐지 궁금해요 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88
면덕이에요! 허윽...종인아 저는 글을 보고 심장을 부여잡았습니다. (심멎) 세훈이랑 종인이 진짜 현실 친구같아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마치 LIKE 주변 제 남사친? 얼굴이랑 스펙빼고...(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ㅠㅠㅠ애들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89
세상에 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럽다 정말 사랑한다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 여자친구가 없니 그럼 나와함께 살아보는거 어떠니? 내가 너의 걸프렌드가 되어줄게~♥
8년 전
독자90
킴벌리예요!! 하...진짜 좋아죽겠다 미치겠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참 좋은녀석이네요 갖고싶다 김종인...하... 작가님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달달하다 진짜 ㅠㅠ
8년 전
독자91
은하수에요! 종인이 여주말 잘듣는것도 이쁘고 질투하는 것도 이쁘고 다 하나같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 넌 나한테오면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흑흑 오랸만에 들어왔는데 이렇게 빠른 업뎃이라니... 사랑합니다 자까님♥ 아 종인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카와이쨔으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넘 귀엽고ㅠㅠㅠㅠ종인이가 여주앓는 모습이 마치 제가 종인이를 앓는 모습과 같네요...하트래 하트...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훈잌ㅋㅋㅋㅋㅋ역시 조연 역할 톡톡히 하네여! 우리의 웃음담당 오세훈씨! 눈에 아주 의심미가 들어차셨어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하게 잘 봤습니다 감사해여! 해피였습니다♡'ㅁ^♡
8년 전
비회원84.206
보스
아진짜너무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종인이가세훈이한테착하게대해주는날이왓으면..너무쟈갑자나...나중에번외편으로세헌이가위험에처햇을때종인이가진심으로걱정해주고진심드러내는내용나오먄재밋을거같아요ㅠㅠ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왜이렇게귀엽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오구구구규ㅠㅠㅠㅠㅠ나한테올래세훈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ㅋㅋㅋㅋ앜세후니 너무 귀여운거가타여 ㅠㅠ ㅋㅋㅋ
8년 전
독자95
궁오궁 너무 재밋어요 진짜 ㅜㅜㅜㅜ 진작에 사귀지이이이ㅣ
8년 전
독자96
ㅌ하 작가님 자주자주 오셔서 너무 ♥
8년 전
독자97
으아아 말 듣는거 봐여 넘나 달달하네여 ㅠㅅㅠ
8년 전
독자98
아아앜ㅋㅋㅋㅋ 종이니 질투하는거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 ㅌㅋㅋ
8년 전
독자99
오구오구ㅠㅠㅠㅠㅠ우리 종이니 징투났구나ㅠㅠㅠㅠ그나저나 박찬열을 누구길래?!!궁금하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세훈이 자꾸 깐쪽깐족거렼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1
아ㅠㅠ이건 암호닉 신청 안하면 안될꺼같아여ㅠㅠㅠ[오징어]로 신청ㅇ할께욥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아 무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이커플의 달달함은 어디까진가요ㅠㅠㅠ 저도 진짜 너무 연애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찬열이 뭔데 불안불안하죠? 센세? 미련 버리셨음 좋겠습니다만...?
8년 전
독자104
행쇼
세훈잌ㅋㅋㅋㅋㅋ 그냥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종인이ㅜㅜㅜ 말도 잘들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완전 달달해요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그리고 세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는 다시 나타날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달달이 왔어요. 응큼한 세훈군이 귀엽네요ㅋㅋㅋ종인이의 시점으로 보면 여주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껴지는 마음이 설레서 제가 마치 종인군이 된 듯한 착각의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그게 설레고 또 행복하네요ㅎㅎ중간중간 찬열군의 이야기도 나오는데 불안불안 하지만 둘의 사랑으로 이겨내야죠ㅎㅎㅎ
8년 전
독자107
안녕내게다가와에요~~~우와 이렇게 하루하루 전화하고 문자하면서도 느껴지는 설렘이라니요ㅠㅠㅠㅠㅠ어여어여 점점 더 진한 사랑했으면~
8년 전
독자108
헐..박찬열이라이헐....불안불언
8년 전
독자109
세훈이능글글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인내가건져가면되겠다
8년 전
독자110
아 진심 세훈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내꺼....ㅎㅎㄹㄹ
8년 전
독자111
망고입니다 시험때문에 늦게 왔네요ㅠㅠ
전화통화하는데 이렇게 달달하면 만나서는 얼마나 더 달달하려나ㅠㅠㅠㅠㅠㅠㅠ지금 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콘치에요! 아유 종인이 상사병나겠닼ㅋㅋ 귀여워욬ㅋㅋ 저렇게 말을 잘듣다닠ㅋㄱㅋ 귀욤귀욤
8년 전
독자114
아유 귀여워라 ㅋㅋㅋㅋㅋ 질투쟁이야 완전 고등학교때도 그러더니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종인이 뭔가 설렌다ㅜㅠㅠㅠㅜㅠㅠㅜ이런남자가 더 좋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조니니 질투더하고~~~~~~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놀리는데 선수예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종인이ㅋㅋㅋㅋㅋ지금질투하는고야?그렁고야???헤헿ㅎ헿헿ㅎ내가다설레네
8년 전
독자118
으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종인이 질투하는거 완전 귀여워유ㅜㅠㅜ
8년 전
독자120
종인이는 말도 어쩜 저리 이쁘게하니 ㅠㅠㅠㅠㅠ나 설레 죽겠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조니니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 그질투 ㅜㅜㅜ 나도좀 ㅠㅜ
8년 전
독자123
뀨ㅠㅠㅠㅜ질투하능거귀여웡ㅇㅇㅇㅇㅇ
8년 전
독자124
[롯데월드] 시험 끝나고 왔어요!워후!이제 본격적인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다!제 시험은 망했지만 종인이는 여전히 달달하네요..녀썩..진작 고백하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우올~~~~~~~~종이 질투~~~~?올 우옹ㅇ오오오오올 알바생 올ㅋ
8년 전
독자126
아이고아이거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귀엽다진짜ㅜㅜㅜ우ㅜ쭈ㅜ주우쭈ㅜ주ㅜㅜㅜㅜㅜㅜ질투하고그래쪄ㅠㅠㅜㅜㅜㄱ여워ㅜㅜㅜ
8년 전
독자127
잊고있었다..............과외.....집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완전귀여워요니니ㅠㅠ세니도완전대박 ㅠㅠ 열이는 과연 뮤슨 관계인거져...빨리 밑으로 가야게써요
8년 전
독자129
문자하나로저렇게좋아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이하나봐ㅠㅠㅠ설레ㅜㅠㅠㅠㅠ으억
8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불안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뭉이에염ㅎㅎㅎㅎ
우리 종인이 설렜쪄??ㅠㅠㅠ살렜구나ㅠㅠㅠㅠ오구오구 귀여워ㅠㅠㅠㅠ빨리 만나서 염장질좀해봐ㅠㅠㅠㅠㅠ염장질좀 당해보자ㅠㅠㅠ

8년 전
독자132
꺅~~~@@♡♡♡♡♡♡♡♡♡♡♡♡♡♡♡♡♡♡♡♡♡♡♡♡♡
8년 전
독자133
질투의 화신 종인이ㅜ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좋다ㅠㅠ와 사랑이 김종인을바꿔놓는다진짜ㅇㅇㅇ대박인걸ㅜㅠ여튼 김종인 사랑꾼ㅇㅈ ㅣㅠㅠㅋㄱㅋㄱㅋㄱㅋㄱ추천누르고가요!
8년 전
독자135
메론빵!!! 오세훈ㅋㅋㅋㅋ 여친을 자기 대하긋히 하지말라닠ㅋㅋㅋ 안그런다 세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막 질투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보여?나 우는 이모티콘 엄청 많이 썼는데....아니...그냥...그렇다구ㅠ
8년 전
독자137
세후니 착해ㅠㅠㅠㅠ 종이니도 귀여워ㅠㅜㅜ울고갑니다..
8년 전
독자138
이쯤되니 세훈이..저랑 엮어주세요~~~~~제가 세후니 데려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9
세훈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퓨ㅠ 진짜 그러다 나중에 종인이한테 한 대 맞을라
8년 전
독자140
저러누남서친 있으며눈 얼마나 세상 살이가 행보칽가 모르겐네 눈에서 눙물이 다나데 ㅠㅠ
8년 전
독자141
아 질투하는거봐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질투가 심하구낳ㅎㅎㅎㅎ 그렇구나 옛날부터 그렇게 질투를 하더니 더 심해진것같아여 둘 사귀는 사이라서 그런가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어우 달달해ㅜㅜㅜㅜㅜ좋다
8년 전
독자143
오구 우리 종인이 질투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진짜종이니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8년 전
독자14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세훈이도 여자친구 생겼으면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6
아 정말 읽을때마다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진짜 명품조연 오세훈 짝짝짝 후니시강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그와중에 핵설렘 저런사람이있다면 제가먼저 낚아채겠습니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 귀여워 왜지 찬녀리랑 뭔일 한번 날꺼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ㅜㅜㅜㅜㅜ조니나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세훈이랑 둘이 투닥투닥 할때가 제일 재밌닼ㅋㅋㅋㅋ아 어떡하지 갑자기 라면 땡기는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0
찬열이 불안불안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종이니도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풋픗하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울 종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여워ㅠㅠㅠ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귀엽다 ㅣㄹ투하눙거야
8년 전
독자153
너무 기엽다ㅜㅜ 둘이 사귀는 모습도 귀엽고.. 여주가 남긴 문자도, 그 문자 보고 난리난 종인이도 귀엽고... 세훈이까지도 귀엽고... 밥 먹으라니까 라면 두고 밥꺼내서 밥먹은 종인이까지.. 정말 짱귀입니다.... 짱귀ㅜㅜㅜ
8년 전
독자154
아아아 너무 빨리 끝낫당 김종인 너무 좋아하는거 아님???? 빙의 제대로 못한 나는 질투난다 엉? 그래 베개 끌어안고 미소를 못 감추겟지 뽀로로 잠옷 입혀 버릴라. 근데 너희 왜케 일찍 일어나니....개강 전이라며....아침을 어떻게 먹는거야.. 바른 어린..어르니구낭
8년 전
독자155
아낰ㅋㅋㅋㅋㅋ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야웤ㅋㅋㅋ
8년 전
독자156
아 진짜 얘네 너무 예쁘게 사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닾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 귀엽네요 그나저나 찬열이는 어쩌나
8년 전
독자158
종인이ㅠㅠ질투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아 달달하구나 좋구나 에헤라디야 종인아 다정해지거라 에헤라디야
8년 전
독자160
니니너~~~~~~?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에야ㅠㅠㅠㅠ질투하는모습도어쩜저렇게귀어울수가ㅠㅠㅜㅜㅠ훈이도대견하고흑ㅠㅠㅠㅠㅠ 찬열
이는불안하네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