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다원 전체글ll조회 8408l 6

 

 

 

 

 

 

 

 

 

이쯤 되면 그 누구보다 힘겹게 살아왔다 싶었다. 내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이토록 처절한 삶을 살아야 했는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따위 삶을 이 정도 살았으면 그 죄가 무엇이든 얼마나 중대한 죄이든, 이제 그만 이 삶을 끝내도 될 거라 생각했다.

그랬기에 시린 겨울 차가운 물 속에 빠져서도, 난 단 한 번도 괴롭다 생각하질 못했다. 점차 어두워져 가는 심해 속에 몸을 담그면서도, 내 삶에 단 하나 주어진 숨을 빼앗겨 정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았다. 단 하나 두려웠던 게 있다면, 이 심해를 자유롭게 유영한 뒤, 다시 한번 세상 속에 버려질까 봐. 그 지독한 곳에서 다시 한번 눈을 뜨게 될까 봐, 난 그게 두려웠지, 그 외의 것은 두려울 게 없었다.

그래, 그래서 안타깝게도 내가 세상에서 다시 한 번 눈을 뜨게 되었을 때, 나는 처음 보는 사내의 검은 옷자락을 붙들고 그리 서글프게 울음을 터뜨렸다. 왜 나를 살려낸 거냐고, 알지도 못하는 사내를 탓하고 또 탓했다. 그래서 보질 못했다. 나를 보고 당황한 듯 인상을 찌푸리던 남자의 차림새가, 내가 지금껏 봐왔던 것들과는 많이 다르다는 것. 주위의 모든 것들이 나를 에워싸던 그 지독한 세상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나의 외향 또한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

 

지금 내가 다른 세계에 와 있다는 것.

나는 그 사실을 참 늦게야 깨달았다.

 

 

 

 

 

 

溺愛

 

 

 

 

 

그대의 옷깃에 다른 향이 스쳐 지나간다.

그대의 입가에 다른 미소가 걸려있고, 그대의 눈 속에 다른 여인이 들어있다.

괜찮다. 스스로 다독이는 마음으로 시린 바람이 불어온다.

 

그대가 만든 그 차디찬 바람이 결국 내 마음을 굳게 얼려버리고,

그 굳은 마음은 너무나도 쉽게 작은 틈을 만들어낸다.

틈 속에 들어온 약한 마음 하나가 마음 전체를 망가뜨려 버린다.

 

그대가 만든 나는 이리도 약하고 여리다.

이전의 내가 허락했던 그 모든 것들이 이제는 모두 내 것이었으면 했다.

처음 느껴보는 시샘이 살갗 하나하나를 파고들었고, 결국 나는 잠식 되어버리고 만다.

 

나를 더욱 연모해달라고, 나를 더욱 품에 꽉 안아달라고.

여인으로서 하지 못한 말이 허공에 흩뿌려졌다.

차마 하지 못할 말이었다.

 

안타깝게도 나는 그대를 연모했고,

또 죽을 만큼 사모했으니.

 

 

수국(水國) 황녀 曰

 

 

 

 

 

 

 

깨질 듯 저린 머리를 부여잡고 일어났을 때, 가장 먼저 느껴진 건 부드럽게 흘러들어오는 꽃 향이었다. 독하지도, 그렇다고 옅지도 않은 향. 바다를 닮은 것 같다가도 하늘이 떠오르고 하늘이 떠오르다가도 채 피지 못한 여린 꽃이 생각나는 향. 꽃을 좋아했기에 많은 꽃을 겪어봤음에도 처음 맡아보는 향이 은은하게 방 주위를 돌자. 온몸이 나른하게 풀려왔다.

 

점차 옅어진 고통의 세기에 정신을 차리고 주변을 돌아봤을 땐, 처음 보는 낯선 공간이 나를 반기고 있었다. 푸른빛이 도는 소재의 기다란 옷이 온몸을 둘러싸고 있었고, 순백의 하얀 이불보가 가슴 위까지 반듯하게 덮여있었다. 수많은 장신구가 머리며, 팔, 손을 장식하고 있었음에도 무겁고 거추장스럽다고 느껴지지 않는 것이 신기했다.

 

 

 

"차라리, 죽지 그랬니?"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나 싶더니, 앙칼진 여인의 목소리가 귓가를 파고들었고, 순식간에 공기의 흐름이 뒤집혀버렸다. 공기의 흐름이 변한 건 여인의 목소리 때문이 아니었다. 여인의 등장 이후, 곁을 맴돌던 부드러운 꽃향이 언제 있었냐는듯 순식간에 자취를 감추어버렸다. 순간, 괜찮아졌던 머리가 다시 고통의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입술을 꾹 깨물고 주변을 돌아보자, 내 주위를 감싸주던 꽃향이 진정 거짓이었다는 듯. 꽃잎 하나도 없이 싸늘한 방 안이 눈앞에 펼쳐졌다. 아- 긁힌 듯 아려오는 목으로 소리를 내려 노력했으나 물속에 잠긴 듯 갑갑한 소리만이 튀어나올 뿐, 제대로 된 언어가 만들어지지 않았고, 그런 나를 보며 헛웃음을 터뜨린 여인이 내가 누워있는 침대로 가까이 다가와, 길게 뻗은 눈으로 나를 내려다봤다.

 

 

 

"죽는시늉을 낼 거면 제대로 할 것이지.

수국(水國)의 공주가 물속에서 자살이라. 이게 얼마나 우스운 일이니."

 

"관심은 받고 싶고, 죽긴 무서웠나 봐?

그래도 그렇지. 수국(水國)에선 도대체 무슨 죄로, 이런 개망신을 당해야하니. 안 그래?"

 

 

 

여인이 웃음을 터뜨리자 분을 바른 하얀 얼굴 위로 띤 분홍빛 홍조가 더욱 붉게 달아올랐다. 입을 가리려 치켜든 손의 약지에 끼워져 있는 커다란 반지가 유난히 눈에 띠었다. 커다랗게 떠진 눈 안에는 은은하게 붉은빛이 도는 맑은 눈동자가 자리 잡고 있었고, 끝이 둥글게 말린 코는 오뚝하게 쏟아있었으며, 붉게 바른 입술은 끝이 올라가 아름다운 형색을 띠고 있었다. 태어나서 처음 보는 절세가인(絶世佳人)이었다.

누구냐 묻고 싶은데 막혀버린 목소리는 도움이 되질 못했다. 무거운 팔을 들어내 뜻을 알아달란 의미로 이리저리 휘젓자, 여인의 얼굴 위로 떠오르던 가소롭단 웃음이 더욱 박차를 더하더니 순식간에 싸늘히 식어버렸다.

 

 

 

"그런 추잡한 꼴을 보이면 안쓰러워서라도 다시 널 연모해줄 줄 알았니?"

 

"멍청하긴. 왜 너만 끝까지 알지를 못해.

내 지아비는 죽는 한이 있어도, 너를 연모할 리 없대도."

 

 

 

여인의 눈 위에 추악한 질투의 꽃이 피어났다. 그녀의 지아비가 누구인지, 갑자기 무슨 은애를 말하는 건지, 난 하나도 아는 게 없는데 여성의 목소리는 점차 딱딱하게 굳어가기 시작했다. 목소리는 나오질 않고, 앞에선 여인은 내 뜻을 알아줄 생각이 없는 것 같고. 답답해서 가슴을 툭툭- 치는데, 그 순간 문이 열리고 두 명의 사내가 방 안으로 들어섰다. 사라졌던 꽃향이 다시 방 안을 부드럽게 맴돌았다. 포근한 향에, 긴장 되어 있던 몸에서 하아- 하고 옅은 한숨 소리가 튀어나왔다. 짙은 검은색 옷을 입은 사내와 순백의 옷을 입은 사내. 주위를 맴도는 꽃향이 점점 짙어지는 걸 보니, 둘 중 누군가가 이 향을 몰고 온 것 같은데, 도대체 그게 누구인지 알 수가 없었다.

 

터벅터벅- 발소리의 끝이 내 곁을 향하고, 내 앞에 서 있던 여인이 그들을 향해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더니 흑색 옷을 입은 사내의 품에 폭-하니 안겨버렸다. 사내의 허리를 감싸 안은 팔이나, 여인의 머리를 쓸어내리는 사내의 손이 퍽 다정했다. 다정해 보이는 모습에 그들을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는데, 금세 내 앞으로 다가온 백색 옷의 사내가 그 앞을 막아서고 섰다.

 

 

 

 

 

 

[방탄소년단] 익애(溺愛) 00 | 인스티즈

 

"괜찮아?"

 

 

 

담담하게 뱉어내려 하는 목소리가 사내의 눈과 마찬가지로 축축하게 젖어있었다. 사내의 떨리는 목소리를 따라 꽃의 잔향이 공기를 타고 흘렀다. 처음 눈을 뜨던 순간부터 내 주위를 맴도는 꽃 향의 주인은 바로 이 사내인 듯했다. 여려 보이는 둥근 눈 속엔 어울리지 않는 진득한 슬픔이 가득했다. 멍하니 자신을 바라보는 내 눈빛과 마주한 사내가, 대답 없는 나를 보며 입술을 꾹 깨물었다. 사내는 그가 풍기는 향과 참 많이 닮은 사람이었다. 바다를 닮은 것 같다가도 하늘이 떠오르고 하늘이 떠오르다가도 채 피지 못한 여린 꽃이 생각나는. 감정을 추스르려는 듯 깊은 한숨을 내쉰 남자가 주먹을 꽉 쥐었고, 이내 허탈한 웃음을 터뜨렸다.

 

 

 

"걱정, 많이 했어."

 

"수국(水國)의 사람들은 절대 물에 빠져 죽을 리 없다는 걸 알면서도,

물에 빠진 널 구한다고 물속에 들어갔고."

 

"축축하게 젖은 몸으로 정신 잃은 너 여기까지 데려온 것도, 형이야."

 

 

 

그러니까, 그런 표정 좀 하지 마. 제발. 떨리는 목소리를 끝으로 고개를 푹- 숙여버린 사내의 주먹이 부들부들 떨려왔다. 주변을 맴돌던 꽃향이 점점 물에 젖은 듯 슬픈 냄새를 풍겼다. 사내의 슬픈 눈동자가 아래를 향했고, 그 아파 보이는 눈동자를 어루만지기 위해 나도 몰래 무거운 손을 사내의 눈가로 가져가는데, 여인을 품에 안은 남자의 목소리가 그 사이를 파고들어 왔다.

 

 

 

 

 

 

[방탄소년단] 익애(溺愛) 00 | 인스티즈

 

"정국이 넌,

여전히 그 아이를 많이 아끼는구나."

 

 

 

 

시리도록 차가운 목소리였다. 짙은 검은색 머리 아래로 길게 뻗은 흑색의 옷이, 사내가 움직일 때마다 그 발맞춤에 맞춰 부드럽게 흩날렸다. 터벅터벅- 일정한 발걸음 소리와 함께 내 앞에 다가선 남자가 백색 옷의 남자를 바라봤다. 지나치게 흰 피부가 입고 있는 검은 옷과 대비되어 그의 차가운 인상에 한 몫을 더하고 있는 듯했다. 시선을 돌려 흑색 옷의 남자를 바라보자, 왼쪽 팔목에 끼워져 있는 푸른색 팔찌를 느릿하게 매만지던 그가 나를 바라봤고, 순간 공기가 차갑게 내려앉았다.

 

 

 

"네가 한 일을 왜 내가 했다고 그러는지 모르겠네.

그렇다고 내 마음이 그리 돌아가는 것도 아닐 텐데."

 

"안 그래?"

 

 

 

 

뚫어져라 나를 응시하며 뱉은 사내의 말에, 백색 옷을 입은 사내의 시선 또한 그를 향했고, 그럼에도 흑색 옷의 남자는 끝까지 나를 바라봤다. 옷과 마찬가지로 검게 물든 눈에는 아무것도 비치지 않아, 그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가 없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검게 물든 사람인 듯했다. 나 또한 시선을 피하지 않고 그를 바라보자, 짧은 한숨을 내쉰 그가 시선을 내렸고, 그 시선을 따라가자 아까 그가 매만졌던 푸른 팔찌가 눈에 가득 찼다.

 

 

 

 

"네가 진정 한 나라의 공주라면, 이젠 이리 철없는 짓,

그만 할 때도 된 것 같은데."

 

"설령 설국(雪國)이 무너지고,

화국(火國)이 멸망하여, 수국(水國)의 세상이 돌아온다 하여도.

내 마음이 변할 일은 없을 거라는 거."

 

"그건, 네가 가장 잘 알고 있잖아."

 

 

 

피곤한 듯 눈가를 꾹꾹- 누르며 뱉어지는 말들에 왠지 모르게 가슴이 저려왔다. 나를 바라보는 흑색 눈동자는, 분명 내 기억 속에 없음에도 마치 있는 듯했고, 팔찌를 매만지는 기다란 손가락마저 어두운 기억 저편 속에 숨겨진 듯, 왠지 본듯한 형태를 갖추고 있었다. 내가 이 사내를 본 적이 있었던가? 인상을 찌푸리고 아무리 떠올리려 애를 써도 아무것도 떠오르는 게 없었다. 그저 느낌이었다. 저 차가운 눈동자를, 저 흑색 옷을, 분명 나는 본 적이 있다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꾸만 외치고 있었다.

 

 

 

 

"수국(水國)을 무너지게 하는 게.

네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난."

 

"그래도 옛정이라는 게 있으니."

 

 

 

 

사내의 말이 끝난 뒤, 잠시동안 방 안에 고요한 정적이 맴돌았고, 그 후 뜻 모를 눈물이 나도 몰래 볼을 타고 뚝- 하니 떨어져 내렸다. 베개보에 둥근 자국을 남긴 눈물이 시발점이 되어 쉼없는 눈물이 얼굴을 적셔왔고, 나도 이해 못 할 상황에 놀라 아무런 대처조차 하지 못한 채 멍하니 떨어지는 눈물방울들만을 바라보고 있으면, 순간 코끝이 저릴 정도로 강한 꽃내음이 나를 덮쳐왔다. 분명 백색 옷을 입은 남자의 소행이었다. 끝없는 물이 차올라 흐릿한 눈으로 그를 바라보면, 붉어진 눈을 한 채 나보다 더 슬퍼 보이는 표정을 한 그가 나와 시선을 마주했고,

 

 

 

'울지마.'

 

 

 

비록 입 모양일 뿐이었지만, 여린 얼굴과는 달리 단호한 그의 모습에 나도 몰래 울음을 그친 붉은 눈으로 그를 바라봤다. 주변을 맴돌던 지독한 향이 그제야 은은하게 가라앉았다.

서로를 마주한 붉은 눈동자와 그 사이에 놓인 차갑도록 시린 눈동자. 분명 처음 보는 사람임이 틀림없는데, 눈물을 담은 목이 쓰릴 정도로 나를 울게 하는 사내.

 

 

 

 

 

내가 떨어진 그 곳은 참 이상한 곳이었고, 또한 나를 미치도록 울게하는 곳이었으며, 내가 죽을만큼 사랑했던 이를 담은 곳이었다.

 

 

 

 

 

 

 

 

 

*

 

 

조금 더 늦게 찾아올 예정이었는데, 구독료 무료라는 말에 이렇게 쉽게 흔들리고 마네요ㅎㅎ

웨일리언 끝난 게 아직도 잘 믿기지 않는데 벌써 새글을 쓰고 있더라구요...

아직 구성만 마무리 했지 준비가 되지 않은 글이라, 이렇게 써도 되는 건가 싶긴 한데,

제가 참을성이 없는터라, 결국 이렇게 돼버리고 말았어요...ㅎㅎ

웨일리언 번외편이나 메일링은 준비하고 있는 시점이구요! 준비가 끝나는 대로 바로 공지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세계관이 있는 글은 처음이라 많이 걱정되기도 하는데, 그래도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부디 예쁘게 봐주세요!!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7년 전
독자29
헉...!!! 댓글 젷 먼저 달아놓고 이제야 읽은 나란 2,,,, 흐엉ㅇ 작까님 뭡미까!!!! 전정국 민윤기라뇨!!!! 사랑합니다 이런 분위기 정말 취저❤ 알바하는 망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2
이게 뭐야!!!!!! 쩐다... 수국이 물의 나라구나... 세계관 참신해여^0^
7년 전
독자3
헐 작가님... 와..새글도 취저..
7년 전
독자4
whalien 52, 퇴행기 다 재밌게 봤어요 그런데 이 글도 처음부터 정말 재밌고 기대하게 되네요! 암호닉 [초키포키]로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5
호우!!!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비록한달만이지만 체감은 1년만인거같아요ㅠㅠㅠㅠ 보고싶었습니다 익애 너무기대되여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한다먄 [코튼캔디]로 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허얼....[간장게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 아 진짜 분위기 대박이예요 ㅜㅜ 이번작품도ㅠ 기대 완전 많이할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ㅠㅜ
7년 전
비회원 댓글
헐... 윤기와 정국이 그리고 여주는 무슨관계인걸까요?ㅠㅠ 차차 나오겠죠? 기대되네요! 그리고 암호닉 받으신다면 [땅위]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6
아 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ㅍ작가님 신알신 뜬거보자마자 달려왔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학원끝내고 오니 이렇게 좋은글이 절 반기고 있었군요!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솔트말고슈가]로 신청햐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 암호닉 명단에 꼭꼭 들어가고 싶습니다..ㅠㅠㅠㅠ혹시라도 지금 안받으신다면나중에 꼭 신청할게욧!
7년 전
독자7
와 작가님 대작 스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 담 편 넘나 기대돼요 저.. 암호 니은 [겨울 소년]으로 부탁드립니다..!
7년 전
독자8
세상에ㅠㅜㅜ오랜만입니다 작가님ㅠㅠ새 글 흡입력 장난아니에요ㅠㅠ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9
우ㅘㅠㅜㅠㅜ 작가님ㅜㅡㅠ 아 이번 글도 대박날듯 해여ㅠㅜㅠ 웨일리언때 암호닉 신청 못한게 한입니다 [990419]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ㅜ
7년 전
독자10
[뚝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세계관도 신기하고 작가님도 좋고...헤헿 잘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11
빵빵입니다 빵빵!!!!이것도 대작 냄새가ㅠㅠㅠㅠㅠ어쩜 좋죠!!!!!!하.....정국이 아련미 터지고 윤기....차가워 흑흑 눈의 프린스~☆인가? ㅠㅠㅠㅠㅠ엉엉 작가님 이번 것도 너무 재미있고 기대하고 갑니다ㅠㅠㅠ총총
7년 전
독자12
ㅠㅠㅜㅜㅜㅜㅜ밍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아 대박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 다시 암호닉 신청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면[밍] 으오 한번더 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꾸르잼이여ㅠㅠㅠㅠㅠ왕꾸르잼 ㅠㅠㅠㅠㅠ큽...☆ 남주는 전정구기..☆ 넘나리좋다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암호닉 받으신다면 [망개몽이]로 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14
유뇽뇽이에요 와 진짜 신비한 설정,,, 기대됩니닽
7년 전
독자15
헐 작가님 저 웨일리언 0화에 암호닉 두부로 신청했었는데 한동안 현생이 너무나 바빠서 못 왔었어요ㅠㅠㅠㅠ그런데 웨일리언도 완결나고 이렇게 새로운 글로 찾아오시다니! 이글도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두부] 로 다시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6
암호닉 [븅딩] 신청하고 갈게요 작가님! 대작냄새가 진짜 ㅠㅠㅠ
7년 전
독자17
와 대박 작가님 새 글도 너무 좋아요 진짜 ,,, 악ㅇ악악악 유ㅔ일리언도 진짜 제 인생작에 꼽히는데 이것도 그렇게 될 것 같아요 암호닉 [해새] 살포시 신청할게요 ㅜㅜㅜ
7년 전
독자18
와 작가님 소재가 참신해요!!웨일리언 끝나구 작가님 언제 또 오실까 생각하면서 웨일리언 정주행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빨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지금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은 웨일리언때와 같은 [모아니면도]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9
헐 작가님 이번 글 암호닉 받으시나요?ㅠㅠ 받으신다면 [수니]로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29.246
와 첫화부터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ㅠㅠㅠㅠㅠ웨일리언처럼 완전 대작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쿱]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20
새글도... 너무 재밌네요ㅠㅠ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21
작가님... 작가님 이렇게 갑자기 오셔서 감동을 주시면 ㅣㅜㅜㅜㅜㅜ 정말 감사하자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글ㅜㅜㅜ
7년 전
독자22
암호닉 받으시면 [비비빅]으로 신청할게요! 이번 글도 분위기가 대박인 것 같아요ㅠㅜㅜ어떤 이야기일지 궁금하기도 하고ㅠㅜ
7년 전
비회원 댓글
악 완전 좋아하는 세계관.... 정국이 짱이야..... 흑.. 기대돼요 ㅎㅎㅎ
7년 전
독자23
꼬이에요!!!암호닉 받으신다면 똑같이 [꼬이]로 신청해도 될까요?
여주는 어떤 상처를 가졌고, 떨어진 세상 속 본래 공주는 무엇때문에 물에 뛰어든 것인지 또 정국이와 윤기 그리고 공주 세 사람 사이의 관계성에 대해서도 무척 궁금해요!!!!!
오늘도 예쁜 글 감사히 읽고가고, 늘 응원해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24
세상에ㅠㅠㅠㅠ작가님 이번 글도 정말 역대급인 것 같아요ㅠㅠㅠㅠ아 정말 기대 됩니다!ㅠㅠ
7년 전
독자25
[햄버거]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와 윤기라니 조합최고요ㅠㅠ
7년 전
독자26
오 웨일리언 작가님이셨구나!!전 항상 제목보고 들어와서..그나저나 다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침구]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세계관이 특이해서 더 좋네요ㅠ 저는 여주가 윤기를 좋아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ㅜ
7년 전
독자27
와...대박....[저장소666]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28
와 엄청 빨리 돌아오셨네요ㅠㅠ 이번 글도 너무너무 예쁘고 좋아요!!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안녕누나]로 부탁드려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7년 전
비회원106.182
암호닉 혹시 받으신다면 [슈가맘]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0
분위기 취저ㅠㅠㅠㅠㅠㅠ 셋이 무슨 사이일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31
와....분위기가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헐 암호닉 받ㅇ시나요 [페코]로 신청하고싶습니다.. 내용 너무 재밌구 세계관 특이하네요 꼭곡 암호닉 신청할께요 다음롸 너무 귱금해서 날라갑니댜♡♡
7년 전
비회원66.192
[여우별] 신청해요 오!마!이!갓 새글 정말 감사해 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헐헐 ㅠㅠㅠㅠㅠ 저 작가님 작품 오늘 처음보는데 작품 분위기가 진짜 취향저격이네요 게다가 필력도 엄청나셔서 몰입감이 엄청 나네요!! 혹시 암호닉 신청을 받으신다면 [뿡빵빵]으로 신청드려도 될까요??
7년 전
비회원66.192
여우벌이에요 저 세계관극 덕훈데
어찌아시고 ㅜㅅ ㅠ

7년 전
비회원129.246
헐 너무 분위기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 ❤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핑봉핑봉]으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34
아ㅠㅠㅠㅠ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9.57
[치즈라면]입니다 ㅠ 제 취향 저격하셨어요 ㅠ
7년 전
독자35
오오오옹오 기대되는 작이네요
7년 전
독자36
요2예요!!바로 다음글 보러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예요ㅠㅠㅠ
7년 전
독자37
맛짬뽕입니다! 으아 새로운 작품을 이제서야 보다니 ㅠㅠㅠ 벌써부터 흥미롭습니다...!
7년 전
독자38
아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ㅠ윤기너무차가운거아닌가요
7년 전
독자39
작가님!! 유비입니다! 이걸 이제봤네요!! 넘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자까님 정주행 하러 왔어욧...8ㅅ8...!! 다시 읽어도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41
작가님 비회원일때 읽었다가 회원되서 다시 정주행해요 ㅠㅠ 진짜 제 인생작품인데 ㅠㅜ 사편이너뮤귱금하네여 ㅠㅠ
6년 전
비회원207.172
처음으로 댓글 남겨봅니다ㅠㅠ보면서 첫번재화인데도 아련하고 뭔가 가슴이 저리는기분 ㅠㅠㅠ너무 죠아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7.172
와....진짜 처음으로 댓글 남겨봐요...정말 첫번째 화지만 보면서 정말 너무 먹 가슴이 저리는는기분ㅇ고...아련해지는 느낌이에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27
작가님 돌아와주세요......
5년 전
비회원18.27
자까님 보고시퍼여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42
진짜 이 글 스무번 넘게 볼 정도로 제 인생글 입니다ㅠㅠ 작가님 다시 돌아오시는 거죠??ㅠㅠ
5년 전
비회원79.191
보고싶어요 작ㄱ가님 ...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9:10 ~ 5/17 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