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글. 전체글ll조회 9811l 10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 | 인스티즈






 눈 맞으면 뽀뽀하고, 맘 맞으면 키스하고. 과거에는 그랬다, 한창 불타는 연애를 했을 시절엔 그게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했었던 행동들이었다. 허나 몇 년이 지난 지금, 눈 맞고 맘 맞아 충동적으로 나누게 된 퍽 진한 키스는 저희 사이 정적을 만들어내기 충분한 요소였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나눈 입맞춤을 끝으로, 저희 둘은 아무런 말이 없었다. 운전대를 꾹 말아 쥔 그의 손등에 잔뜩 솟아난 핏줄, 그리고 그런 그를 보며 잔뜩 눈치만 보는 나.




" ……. "

" …… 야, 너 집에 안 가? "




 이리저리, 눈알을 굴려가며 놈의 눈치만 보던 내가 던진 물음이었다. 갑작스레 터진 음성에 놀란 듯 곧장 내게로 시선을 박은 그의 눈동자가 이내 나와 눈을 맞추기가 무섭게, 다시금 정면을 향했다. …… 왜 저래, 나까지 어색하게. 어, 그게. 어색한 분위기를 눈치챈 것인지 겨우 말문을 튼 놈이 답을 잇지 않은 채 어물거렸다. 답지 않은 수줍음으로 무장한 놈의 모습에 그를 지켜보는 나까지도 덩달아 수줍어지는 것 같더라.




" …… 아, 씨. 왜 이래. "

" …… 어? "

" 평소대로 해, 평소대로. 그게 힘드냐? "

" …… 어어. "




 투정 아닌 투정을 가득 담은 목소리를 놈에게 뱉어냈다. 그런 내 말에 애매한 대답을 남긴 그가 이내 크게 웃음 지으며 시선을 내게로, 그러니까…… 내게로? 좀 전 수줍음으로 가득했던 그의 모습은 환영이었던 것처럼, 그렇게. 퍽 음흉한 웃음을 안면에 가득 띤 놈이 나와 시선을 마주했고, 갈 곳 없이 무릎 위에 안착했던 내 손을 제 큼지막한 손으로 덮으면서 한다는 소리가. 그러니까, 그 소리가……. 




" 라면 먹고 가도 되냐? "




 …… 영민아, 몇 년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퍽 진지하게 나간 물음이었다.






# ㅡ The Last




 시간은 빠르게도 흘러갔다. 그렇게 말도 안 되는 인터뷰로 기사를 낸 임영민과, 그런 임영민 덕에 화해와 연애 코스까지 한 번에 밟은 저희까지. 또 선을 모르고 까대는 그의 태도에 사장님께 깨지기도 여러 번이라고, 놈에게 들었던 것 같다. 뭐, 사장님은 아직 우리의 사이를 모르니까.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그와 정식으로 교제하기 시작한 게 벌써 석 달이었다. 내게만 거슬리고, 말도 많고, 탈도 많던 김혜리와 임영민의 드라마는 끝난 지 오래였고.




ㅡ 영민 씨랑 ㅇㅇ 씨, 요새 사이가 많이 좋아 보인다?

" 하하, 그런가요? "




 간만에 가지게 된 그와의 광고 촬영이었다. 신혼부부 컨셉으로 찍게 된 마트 광고. 올해 초, 그러니까 놈과의 쇼윈도 연애를 시작하게 된 시기쯤 함께 촬영을 했던 감독님과의 재회였다. 한창 사이가 좋지 않았던 저희는 알게 모르게 기싸움을 나눴고, 그게 감독님께도 전해졌던 모양이었다. 이렇게 간만에 마주한 자리에서, 내 옆에 꼭 붙어 떨어질 줄 모르는 놈을 보며 툭 던진 한 마디가 그거였다. 사이가 좋아 보인다.




" 자기야, 그렇다는데? "

" …… 미친, 놈아. "




 자기야, 그 엄청난 음절 하나에 놀란 내가 뱉은 대답이었다. 옆에 꼭 붙어 떨어질 줄 모르는 놈에게만 들릴 정도로, 그렇게 작게 속삭이니 퍽 짓궂은 웃음을 지어 보인 놈이 감독님을 향해 말문을 텄다. 많이 부끄러운가 봐요, ㅇㅇ가. 놈의 말은 틀린 말이 아니었다. 촬영에 꼭 필요한 스텝들과, 저희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뿐인 자리라고 할지라도 그렇게 적지 않은 사람들 사이에서 그런 호칭을 뱉는 그가, 아직은…… 부끄럽다.




 밉지 않게 놈을 흘기자 제가 무슨 잘못을 했냐는 듯 어깨를 으쓱여 보인 그가 해사한 웃음을 지었다. 감독님을 향해 오늘 촬영 잘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뱉은 그가 다시금 내 손을 죽, 잡아 이끌었다. 대놓고 뱉어낸 자기야, 그 한 마디에 여즉 정신을 차리지 못하던 감독님과 스텝 여럿이 우리의 움직임이 있고서야 저들의 자리를 찾아 움직이기 시작했다. 곧 도착한 대기실에 소파에 턱, 하고 자리 잡은 그의 옆에 마찬가지로 자리를 잡았다.




" 아, 진짜……. 그런 말 좀, 어? "

" 아, 뭐. 자기 맞는데. "




 어깨를 가득 끌어안은 그의 품 안에서 칭얼거리는 내 목소리를 단숨에 집어삼킨 놈의 음성이었다. 자기 맞는데, 뭐. 아무렇지 않게 뱉어진 그 목소리에 말문이 턱, 하고 막혔다. 그 이유라 함은 맞는 말이라서, 맞는 말이라서, 또…… 떨려서. 얘 어디서 연애 수업이라도 받고 오는 거 아니야?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능글맞음을 감당하는 것은 오로지 내 몫이었다. 그런 생각들과 함께 입술을 비죽이고 있을 찰나, 내게 행했던 어깨동무를 풀어낸 그가 이내 소파 팔걸이에 팔을 대고는 제 턱을 괴며 진득한 시선을 보내왔다. 




" 왜 이렇게 예뻐, 오늘따라. "

" …… 어? "

" 촬영 끝나고 스케줄 없지. "

" …… 그렇긴 한데. "

" 데이트나 하자, 예뻐서 집에 못 보내겠다. "




 그 데이트를 집에서 하면 뭐, 보내 줄 수 있고? 다시 한 번 터져 나온 능글거림에 얼굴이 달아올랐다.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 | 인스티즈






" 드라마 때려치워. "




 뭐? 자리를 피해 준 매니저 오빠 덕에 뒷좌석에 나란히 앉아 내 어깨에 고개를 푹 파묻고만 있던 놈의 갑작스러운 말이었다. 그의 투정에 곧장 그의 머리에 가만히 기대고 있던 고개를 들어 놈을 바라보니, 퍽 귀여운 표정으로 나를 반기는 그였다. 반 년의 휴식기를 끝으로 들어가게 된 드라마의 촬영 때문인지 요즘 들어 유독 바쁜 내 스케줄 때문에 그와 이렇게 마주한 게 얼마 만인지 가늠도 가지 않았다. 그래도 그렇지, 뭐? 드라마를 때려치워? 




" 말이 되는 소리를……. "

" 키스신도 있더라? 잘하디? 좋았어? 엉? "

" ……. "

" 내가 먹여 살릴 테니까 이참에 그냥 다 때려치워. "

" …… 헛소리 좀. "




 이 오빠 진심인데, 지금? 이런 헛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는 신조에 걸맞게 놈의 말을 자연스럽게 넘기려던 계획은 순식간에 치고 들어온 그의 시선으로 무산됐다. 그에게 줄곧 박고 있던 시선과 그의 시선이 공중에서 진득하게 맞닿고, 그렇게 닿기가 무섭게 내게 거침없이 다가오는 놈이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닿을 듯, 말 듯한 입술과 함께 눈을 감기가 무섭게.




ㅡ …… 하하, 내가 방해한 거니?

" 아, 형. "

" …… 오빠, 좀. "




 활짝 열린 문과 함께 얼굴을 보인 매니저 오빠였다. …… 간만에 분위기 좀 잡았는데. 아쉬운 마음은 저만 든 것이 아닌지 질책 아닌 질책을 매니저 오빠에게 보내는 그의 음성이 귀엽게만 들려왔다. 그런 저희를 마주하며 머쓱하게 웃어 보인 매니저 오빠가 이내 운전석에 올라타고, 그런 매니저 오빠를 주시하며 여즉 아쉽다는 듯 입맛을 다시던 놈이 큰 손으로 내 손을 덮어왔다. 에어컨 바람이 무색하게 따뜻하게 닿아오는 그의 손바닥이었다.




" 맞다, ㅇㅇ야. "

" 어? 왜, 영민아. "

" 다음 달에 하는 팬미팅, 거기 너도 와라. "

" …… 에? "

" 꼭 와야 돼, 너. "




 내 손마디를 만지작거리던 그가 이내 할 말이 생각났다는 듯 맞다, 하는 소리와 함께 뱉어난 말들이었다. 우수수 쏟아져 내리는 알아듣지 못할 말들에 멍청한 대답을 뱉어낸 건 나 자신이었고. 그도 그럴 것이 팬들과 만나는 그 장소에 나를 오라 한 놈의 저의가, 퍽 궁금했던 것이었다. 야, 내가 거길 어떻게 가. 곧장 쏟아진 거절의 의미를 꽤나 담은 대답을 듣자마자 인상을 구긴 놈이 다시금 대꾸했다.




" 괜찮아. "

" ……. "

" 네 자리 기깔나는 데로 하나 빼놨다고, 엉? 올 거지, 자기? "




 …… 내가 널 어떻게 이기냐. 잔뜩 기대를 담은 눈으로 절 바라보는 놈을 애써 외면하며 고개를 저었다.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 | 인스티즈






△ 여기서부턴 이 노래를 틀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




 나 왜 여기 있냐? 어? ㅇㅇㅇ 미쳤어, 미쳤어. 미치지 않고서야 네가 여길. 놈이 잊을 만하면 꺼내던 팬미팅 날이었다. 그리고 운 좋게, 타이밍 좋게 비워진 내 스케줄표의 날짜와도 완벽하게 일치했고. 그리고 그렇게 맞물리는 상황들은 결국 그의 팬미팅 현장까지 오게 만들기 충분했다. 놈의 꾀에 보기 좋게 넘어간 건 나였다. 그래, 누굴 탓해……. 불행 중 다행인 건지, 자리를 꽤 잘 잡아 준 그의 배려 덕에 누구도 저인 걸 모르는 상황이었다.




 바야흐로 길고 길었던 팬미팅의 끝이었다. 그동안 체감하지 못했던 그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는 듯, 넓디 넓은 현장을 꽉 채운 팬들의 함성은 뜨거웠다. 순서에 맞춰 막을 내린 팬미팅과, 진행되는 퇴장. 혹시라도 방해가 될까 싶어 맨 마지막으로 움직이는 게 좋겠다는 혼자만의 판단 끝에 사람들이 다 나가기만을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어느덧 현장을 가득 채웠던 사람들은 눈을 씻고 찾아도 찾을 수가 없어 슬슬 움직여볼까 생각하던 찰나였다.




" 왔네. "

" ……. "

" ㅇㅇㅇ. "




 정적만이 감돌았던 공연장 안에서의 큰 울림이었다. 그 소리가 들려오는 틈을 곧장 파고드니 언제 다시 나온 건지 모를 그가 무대에 서있더라. 잔뜩 놀라 무어라 대꾸해야겠다는 생각도 하지 못한 채 눈을 꿈벅 거리며 그를 빤히 바라보았을까. 아, 그렇게 보면 부끄러운데. 능글맞게 터져 나온 한 마디에 이내 짧은 실소를 터뜨렸다. 그리고 그제야, 여기를 오라고 그리도 쪼아댔던 놈의 행동들이 이해가 가는 순간이었다.




 잔뜩 발간 얼굴로 나와 눈을 맞추던 그의 이탈이었다. 무대 구석에 마련된 피아노에 자리 잡은 그가, 이내 피아노 건반에 길다란 손가락을 살포시 얹었다.




〃 Here we are, close to star 〃

" ……. "

〃 이대로 그대와 영원히 머물고 싶은걸 〃




 끝없이 가득한 별하늘, 그리고 너와 나. 익숙한 듯 낯선 멜로디와 함께 듣기 좋은 목소리가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자그마치 4년 전, 노래를 하던 그가 내게 새로 쓴 멜로디라며 들려줬던 멜로디였다. 내게 처음으로 들려줬던 멜로디, 그 이후로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그에게서 들어볼 수 없던 멜로디. 그랬기에 내 기억에 남은 그 멜로디는 잊힐 줄을 모르고 맴돌았다. 간간이 허밍과 함께 들었던 멜로디는 생각을 뛰어넘어 좋았고.




〃 너는 내 꿈속으로, 나는 네 꿈속으로 〃

" ……. "

〃 오늘 밤 같은 꿈에 서있어 〃




 자신을 빤히 바라보는 시선이 쑥스러운 것인지 잔뜩 수줍은 표정으로 노래를 이어가는 그였다. 주저 없이 피아노 위를 떠다니는 손가락 마디들, 예쁜 가사를 읊어내는 입술까지. 그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는 욕심이 든 것은 순간이었다. 동작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그를 따라다니는 눈동자, 가사 하나하나를 잊지 않겠다는 듯 잔뜩 신경을 기울인 귀까지. 넌 어떤 바람들을 새기고 있을까, starry night. 노래는 끝났다.




" …… 너 들려 주고 싶어서, 4년 전에 만들었던 노래. "

" ……. "

" 그때 못 들려 주는 바람에 많이 늦긴 했는데, 그래도 노래가 주인 찾아서 다행이다. "

" ……. "

" 그치, ㅇㅇ야. "




 그치, ㅇㅇ야. 퍽 가라앉은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장난스러운 미소를 가득 담은 채 떨어진 그의 음성이었다. 감동을 덕지덕지 달고 있는 그 노래를 듣는 순간,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곤 환한 미소로 앞에 선 그를 빤히 바라보는 것밖에는 없더라. 퍽 다정한 시선을 내게 꽂은 그가 다시금 마이크를 손에 쥐었다. 조용했던 공간이 울리는 것은 다시금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다.




" 사랑한다. "

" ……. "

" 너 사랑하게 된 거, 후회한 적 한 번도 없어. 그래서 고마워. "




 …… 나도, 나도 사랑해. 영민아. 끝내 다물고 있던 입술이 트인 순간이었다, 네 고백에 답해 주고만 싶었던 그 순간.




 ㅡ Fin.






# ㅡ Epliogue




ㅡ 뭐?

" 저희 진심으로 교제 중입니다, 사장님. "




 넋이 나간 듯 얼빠진 표정으로 저희를 마주하는 사장님이었다. 쇼윈도라는 명목하에 매스컴에 마구잡이로 저희의 열애설을 띄웠던 게 벌써 1년, 그리고 요즘 들어 차츰 결별설을 언급하는 사장님이었다. 그리고 그게 영 거짓은 아니었다는 듯 저희를 불러 결별설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꺼내려던 찰나였던 듯싶다, 내가 보기엔. 그런 사장님의 말문이 트이기도 전에 선수를 친 놈이 끝내 사고를 쳤다. 저희 사귑니다. …… 뭐? 그 여섯 음절에 놀란 건 사장님뿐만이 아니었지만.




" 죄송합니다, 결별설은 없던 걸로 해 주세요. "

ㅡ …… 허.




 고개를 푹 숙이며 죄송하다는 사과를 뱉어내는 놈을 빤히 바라보기만 하다가 이내 정신을 바짝 차리곤 그의 옆에서 저 또한 함께 고개를 숙였다. 저희 진짜, 정말 진심입니다.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던 사장님을 앞에 두고는 그런 건 신경도 쓰지 않는다는 듯 계속해서 말문을 트는 게 꼭, 마치…… 누가 보면 전쟁에 나가는 줄 알겠다, 싶었다. 퍽 진지한 표정으로 서로를 주시하는 사장님과 그를 번갈아가며 주시하던 순간이었다.




" …… 다음 기사는 결혼 기사로 띄우시죠, 사장님. "




 라스트 팡, 마지막으로 터져 나온 놈의 폭탄발언은 내게 큰 설렘을 가져오지 않을 수 없었다. …… 얘 진짜 연애 수업 듣나.




 ㅡ 진짜, 진짜로 Fin.







* 완결과 함께 전하는 말

 안녕하세요, 글.입니다. 단편만 꾸준히 써오던 제가 마음잡고 쓰게 된 첫 연재작이 드디어 막을 내렸읍니다. 사실 처음엔 정식으로 연재작을 준비하기에 앞서 가벼운 마음으로 쓰고 싶어 적게 된 글이었습니다, 그런 글에 여러분들이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제가 기분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항상 달아 주시는 댓글 하나하나 읽으면서 많은 힘을 얻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대로 연재 예정이던 다섯 편을 살짝 넘겨 완결을 짓게 되었습니다. 짧은 글이었던 만큼 둘의 감정 변화를 제대로 짚고 넘어가지 못하고 전개가 빨랐던 부분들이 없지 않아 있는데, 전 나름대로 제가 적고 싶었던 글을 적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사실 완결 편을 가져오기 전에 영민이 버전의 번외를 가져올까, 싶기도 했는데 본편을 적으면서 조금씩 넣었던 영민이 버전의 글들로 대체해도 되겠다, 싶어 이렇게 바로 완결을 가져오게 됐습니다. 이쯤에서 마무리 짓는 게 맞는 일이라 생각해 이렇게 완결을... 아무튼 드리고 싶은 말들은 너무 많지만 이만 줄이고 댓글로 감사 인사 전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차기작에 관하여

 저는 일단 쓰고 싶은 글이 아주 많고, 많고, 많습니다. 그리고 작가는... 클리셰를 사랑합니다... ㅎㅎㅎ 사실 준비 중인 글 모두 적고 싶어 아직까지 다음으로 어떤 글을 연재해야 할지에 대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나중에 독자님들께 스리슬쩍 와서는 투표를 받아 갈지도 모른다는 점...! 아무튼 다음 글은 조금 더 나은 퀄리티로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읍니다.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단편 연재는 소재가 끊기지 않는 한 쉬지 않습니다. 

 다음 연재글이 두각을 나타내기 전까지 단편을 즐겨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이라고 말이 너무 많았던 것 같은데 다 읽어 주셨다면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말이 개많은 작가네요... 제게 할애해 주실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당... 아무튼 너무 감사합니다. ♡♥




# ㅡ 암호닉


0226ㅣ나침반ㅣ요를레히ㅣ딥영라부ㅣ돌하르방ㅣ듀ㅅ듀ㅣ롱롱ㅣ은인생ㅣ99ㅣ괴물ㅣ뚜기ㅣ남융ㅣ인연ㅣ기화ㅣ녜리ㅣ루이비ㅣ섹베오레ㅣ귀찌ㅣ국산비누ㅣ유닝ㅣ프로듀스으ㅣ뿌Yoㅣ일오ㅣ체크남방ㅣ킹환ㅣ어부ㅣ다녤ㅣ자몽ㅣ뿡뿡이ㅣ흥흥ㅣ오월ㅣ땁답ㅣ갓의건ㅣ세병ㅣ파파ㅣ윙크ㅣ국국ㅣ망개몽이ㅣ앙앙ㅣ배챙이ㅣ치즈ㅣ니나노ㅣ빛ㅣ봐린ㅣ포뇨ㅣ큰누ㅣ얄루빤스ㅣ마이관린ㅣ깡구ㅣ유일ㅣ0101ㅣ0622ㅣ디눈디눈ㅣ뾰렁ㅣ꽃녜르ㅣ르래ㅣ참새우진ㅣ그린ㅣ참새ㅣ단잠ㅣ배지녕ㅣ빠뺘뽀뾰쀼ㅣ음률ㅣ응ㅣ효비ㅣ경찰차ㅣ복숭아덕후ㅣ비니ㅣ안돼ㅣ김까닥ㅣ재뀨ㅣ심슨ㅣ몽구ㅣ유자청ㅣ꾸루ㅣ우진이랑워니랑ㅣ우리집엔신라면ㅣ웅이ㅣ알빱ㅣ째니ㅣ바다ㅣ다솜ㅣ■계란말이■ㅣ사용불가ㅣdaydreamㅣ아기어피치ㅣ청포도ㅣ블라썸ㅣ후니소스ㅣ토마토딸기ㅣ꼬부기ㅣ캔버스ㅣ꼬맹맹ㅣ11023ㅣ찬아찬거먹지마ㅣ809ㅣ샘봄ㅣ선인장ㅣ안녕ㅣ졔졍ㅣ뭉게구름ㅣ0620ㅣ져니ㅣ데헷ㅣ라온하제ㅣ감자도리ㅣ세념ㅣ여운ㅣ감ㅣ마이쮸ㅣ흰색ㅣ일반ㅣ꼬꼬망ㅣ쿠마몬ㅣ째니Aㅣ참뀽ㅣ망고망고ㅣ둘셋0614ㅣ초록하늘ㅣ짭짤이 토마토ㅣ스타터스ㅣ모과꽃ㅣ예희ㅣ안녕하새오ㅣ퍼지네이빌ㅣ임영미니ㅣ임파카ㅣ참새짹짹ㅣ댕댕이ㅣ하설ㅣ♥금하ㅣ큰새ㅣ꾸쮸뿌쮸ㅣ리베ㅣ슝러비ㅣ복칭ㅣ다녜리ㅣ희동이ㅣ도리도리ㅣ우럭ㅣ자몽사탕ㅣ바밤바ㅣ꽃녜르ㅣ위닝ㅣ녜르ㅣ애정ㅣ뿜뿜이ㅣ됼됼ㅣ오리털파카ㅣ507ㅣ0215ㅣ레인보우샤벳ㅣ참앤참ㅣ영동영동ㅣ리치ㅣ923ㅣ121ㅣ파랭이ㅣ기쁠희ㅣ칸쵸ㅣ1206ㅣ토마토딸기ㅣDSㅣ푸르린ㅣ아임0멘ㅣ빵미닝ㅣ하늘ㅣ상큼쓰ㅣ어피치♥ㅣ식빵ㅣ203ㅣ영미니겨로내ㅣ코카ㅣ나는 널ㅣ염소ㅣ미묘ㅣ녕녕ㅣ파이리ㅣ남고ㅣ임금ㅣ제로ㅣ뿌까ㅣ내마음의어니부기ㅣ♤기쁠희♤ㅣ얄루얄루ㅣ플라워ㅣ딥파카러브ㅣ봄봄ㅣ모니ㅣ토마토하우스ㅣ미키ㅣ아마수빈ㅣ우진아♡ㅣ뿡빵민ㅣ666666ㅣ애정ㅣ러브미ㅣ포도가시ㅣ빨간머리ㅣ지니ㅣeternalㅣ영부ㅣ@불가사리ㅣ꼬꼬ㅣ뉴욕ㅣ우가ㅣ돌양ㅣ0208ㅣ스타일ㅣ호어니ㅣ자두ㅣ짱요ㅣ동동ㅣ감자은ㅣ쿠쿠ㅣ나로ㅣ파카앞길창창ㅣ햇살ㅣ피치모드ㅣ뚱땅ㅣ어피치ㅣ훔냐링ㅣ망냐뇽ㅣ부밍 시스템ㅣ류제홍ㅣ블루베리짱짱ㅣ수리태화ㅣ임녕민ㅣ아듀ㅣ벌스ㅣ망개몽이ㅣ우르꽉끼ㅣ토메로농장ㅣ윙팤카ㅣ지훈아 큥!ㅣ메리크리스마스ㅣ상현ㅣ노듀ㅣ7579ㅣ햇살ㅣ댕댕녕민ㅣ0830ㅣ부기ㅣ파카링ㅣ예그리나ㅣ달문ㅣ0228ㅣ짱요ㅣ수 지ㅣ빵빰ㅣ갓제로ㅣ서울ㅣ피치ㅣAquamarizㅣ영쓰ㅣ숨ㅣ키드오ㅣ영미니ㅣ영민29ㅣ1225ㅣ짹둥이ㅣ윙꾸꾸까까ㅣ임영민아ㅣ털없조 알파카ㅣ과자ㅣ부기부기어니부기ㅣ0713ㅣ1231ㅣ우즈ㅣ뉴동인생배팅ㅣ이히ㅣ쩨알라뿌ㅣ허니통통ㅣ아몬드ㅣ란아ㅣ알팤팤민ㅣ3536ㅣ횹파카ㅣ새벽 3시ㅣ똥강아지ㅣ겨울의 봄ㅣ0506ㅣ파카리스웨트ㅣ참새야ㅣ쨘쨘ㅣ영민29ㅣ삐까ㅣ뿌얌ㅣ낙월ㅣ챠밍밍ㅣ멋잘영민ㅣ덕배ㅣ윰ㅣ이름점ㅣ피치ㅣ지훈마크ㅣ남고ㅣ임영민충성충성ㅣ어어ㅣ용미늬ㅣ푸우ㅣ강단ㅣ낙월ㅣ0404ㅣ신쫄이ㅣ요롱코롱ㅣ호다닥ㅣ루꼼ㅣ민트향ㅣ입틀막ㅣ0미니ㅣ다별ㅣ달영민ㅣ허니통통ㅣ핀아ㅣ샐라인ㅣ미니미니투민ㅣ몽글ㅣ옹뇽뇽ㅣ52오이52ㅣ문름달ㅣ다다ㅣ푸푸파카ㅣ적토마흑토마ㅣ강단ㅣ챰새영ㅣ어피치ㅣ밍ㅣ키드오ㅣ지은호ㅣ상큼쓰ㅣ스댐ㅣ현ㅣ알팤팤민ㅣ사이다ㅣ꿀돼지ㅣ늘부ㅣ망냐뇽ㅣ예니ㅣ두부ㅣ김유트ㅣ살사리ㅣ서울ㅣ쿠마ㅣ동태ㅣ파이

+) 이번 편 암호닉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유의해 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完  171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05.176
ㅅㄷ
6년 전
독자2
돌하르방이에요 와 완결이라니ㅠㅠ 흑흑 둘이 진짜루 연애를 하게되서 만간에 완결이게찌 하구있었지만 흑흑 쇼윈도 못보내... 영민이 못보내.. 질투하는 영민이 너무 귀엽네요 내꺼하자 그능글맞음도 난다 받아줄수있어...
6년 전
독자3
갓제로입니다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쇼윈도가 끝이 났네요ㅜㅜ 제 인생의 소소한 낙이었는데.. 저에게 행복한 시간 보내게 해주신 자까님 정말 감사합니딩 ㅜㅜ 충성충성 그리고 영민아 결혼기사라뇨.. 영밈아 사랑한다 !!!!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0
국국이에요 작가님 하 대박 영민아 진짜 어디서 수업 받고오니 너 진짜 심장에 불질렀어 아 나 오늘 내일 시험인데ㅠㅜㅜ작가밈 이러기냐구요ㅠㅠㅠㅠㅜ겅부를 못하게써 증마유ㅜㅜ
6년 전
독자5
선댁
6년 전
독자6

6년 전
독자34
작가님 저 녕녕인데요 근데 이거 너무 아.,.. 결혼설!!! 예스굿!!! 아 진ㅋ자 너무 이 글 체고라고 생각해요 왜냐면 삼박자 고루 갖췄잖아요.,. 1. 작가님 2. 임영민 3. 저 까지 너무 완벽해서 사실 롬곡나여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서.., 차기작으로는 제가 밀고 있는 구여친이 되면 좋겠다만.,.. 저는 투표를 따르겠습니다. 민주주의 국가이기 때문에! 작가님 진짜 최고라는 말 남기고 싶고요 사랑한다는 말도 남기고 싶어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19
나로입니다 헐 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 ... 영민이성격마지막까지 제맘을마구마구 흔듭니다 엉엉 고생많으셨어요 작가님 ! 차기작이 뭐든 작가님이라면 ..
6년 전
독자9
임영미니입니다 ㅠㅠㅠㅠ ㅏ유 감사해여ㅠㅠㅠ 아쉽구ㅜㅜㅜㅜ그러네여ㅠㅠㅠㅠㅝ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ㅜㅜㅜㅜㅜ흐아ㅜㅜㅜ완결이라뇨ㅜㅜㅜ아라ㅜㅜㅜ엔딩너무완벽한거아닌가요!!??해피엔딩ㅜㅜ제가바라던 그 해피엔딩ㅜㅜ영민이 피아노치면서 노래부르는건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12
남고애요 ❤️❤️❤️ 크으 마지막까지 완벽하내여ㅠㅠㅠㅠㅍ퓨ㅠ 혹시 두번째곡 제목 알 수 있을까요..?
6년 전
글.
스탠딩에그 ㅡ starry night입니다. 글 안에서 영민이가 여주에게 만들어 준 노래예요, 즐감하셔요...!
6년 전
독자13
째니A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 너무 달달해요ㅠㅠ 쥬금이다...ㅠㅠㅠ 영민이 저 순둥한 얼굴로 저런 능글맞은 대사 너무 좋자나요...?ㅠㅠ으엉ㅇ어ㅠㅠㅠ 자까님 감사합니다ㅠㅠ 사랑해요ㅠㅠ 사랑합니다ㅠㅠ 영민이랑 행복한 해피앤딩 주셔서 오늘 달게 자겠네요ㅠㅠ
6년 전
독자14
너구리에요!!! 크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글이 이렇게 끝나니까 아쉽고 또 예쁜 결말에 좋기도하네요:) 차기작도 계속 기다리겠습니당 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32.6
르래입니다ㅠㅠㅠㅠ마지막까지 영민이느ㄴ 저에게 설렘을 매우 날리고 가네요ㅠㅠㅠㅠㅠ영민아 늘 최고였지만 오늘 정말 최고다...피아노 치면서 노래 부르는 설렘 포인트....행복하게 잘거같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나는 널이에요!!! 시험기간에 이렇게 똭!!! 나오니 기분이 넘나 좋네요ㅠㅠㅠㅠ 막화라는게 아쉽지만 다음 차기작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6
털없조 알파카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울리자마자 바로왔으영♡♡♡완결 축하드리고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7
늘부예요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팬미팅 오라길래 쿠크 좀 깨질 뻔 했지만... 팬들 ㄹ있을 때 안 해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너무 설레요 저 노래 부르는 영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와 아쉬워요ㅠㅠㅠㅠ고생하셨어요 오늘도재미있게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0
작가님 신알신 뜬거보고 신나게 달려왔어요 !!!!!ㅜ 마지막이라니 슬프네요.... ㅜㅜ재밌었습니다 !!다음작품으로 또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21
쨘쨘입니다ㅜㅜㅜ 완결...ㅠㅠ 영민이에 관한 글 읽는게 이 작품이 처음이었는데ㅜㅜ 영민이에게 빠지게 해즌 글이되었어요ㅠㅠ 정말 읽으면서 설레고 기분좋았던 글이었습니다! 완결이 나서 아쉽지만 차기작을 설레는마음으로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2
악 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예쁜 커플의 행복한 결말이라 글이 참 예뻐요 ㅎㅎ 차기작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3
갓의건입니다! 쇼윈도 영민이가 끝나다니ㅜㅠㅜㅠㅠ아쉬운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ㅜㅠㅜ 능글맞은 영민이 아주 좋아여ㅎ헤 저렇게 설레는 멘트들은 어디서 배워가지구...!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4
꾸쮸뿌쮸에요!! 쇼윈도가 끝이 났어요ㅠㅠㅠ 제 낙이었는데 흑흑 또 하나의 아이가 사라짐다 키스신 못하게하면서 자기는 키스하려는 임영민 아주 좋습니다 완벽해
6년 전
독자25
악ㅠㅠㅠㅠㅠㅠㅠ녕민이 너무 설렙니다 다음 기사는 결혼 기사로 띄워달라니....ㅎㅎㅎㅎㅎㅎㅎ영민이와의 쇼윈도연애가 이렇게 끝이 났네요ㅠㅠㅠㅠㅠ너무 아쉽습니다 작가님 수고 많으셨고 차기작으로 얼른 뵙고 싶어요❤
6년 전
독자26
찬아찬거먹지마에요! 능글맞은 영민이 ㅠㅜㅜㅜㅠ 마지막에 다음기사는 결혼기사... 초반에 투닥투닥 앙숙이던게 엊그저껜데 벌써 완결이라니 못보내요 영민.........ヽ(´o`; 연재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차기작으로 늦지않게 빨리 뵈어요!!!
6년 전
독자27
어어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아쉬워요ㅠㅠㅠ오늘편 너무 달달해서 녹아내리는줄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수고하셨고 너무 재밌었습니다❤❤작가님 짱!
6년 전
독자28
영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 영민아 행복해야해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9
강단입니다! 작가님 글 알림에 헐레벌떡 뛰어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이었던 여주와 영민이가 서로 사랑해서 못 잡아먹어 안달이 된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고 보기 좋아요 작가님 필력도 정말 좋으셔서 덕분에 몰입해서 봤던 것 같아요 차기작도 열심히 챙겨 보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하트)
6년 전
독자30
돌양입니다ㅎㅎ 불도저야 영민이...대단해 겨론해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31
아악각까비ㅜㅠㅜ너무재밌게 봐서 가입하자마자 암호닉 신청하려했는데말이죠ㅜㅠㅜ괜차나요!!차기작때 암호늑 준비해오겠숩니다!!!
6년 전
독자33
작가님 숨이에요! 일단 완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이렇게 재밌고 예쁜 글을 작가님과 함께 달릴 수 있었다니 참 행복해요! 달달한 여주와 영민이의 모습을 보면서 제가 다 벅찼답니다♡♡ 다정한 영민이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5
작가님 완결 너무 축하드려요~처음에 까칠한 영민이두 좋았지만 역시 다정한 영민이...크으 ...체고시져 완결 내느라 고생하셨어요 작가님 아쉽지만 다른 작품에서 오래오래 봬오ㅡㅜㅠ
6년 전
독자36
이렇게 쇼윈도 커플이 막을 내렸네요! ㅜㅜ 영민이는 마지막까지 스윗하네... 이렇게 다정하게 예쁘게 잘 사귈 거면서 대체 어떻게 눈만 마주치면 싸우고 그랬던 거야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37
오 생각지도 못한 완결이네요! 우 겨론해 겨론해 (^ 3^) (^ 3^) (^ 3^) (^ 3^) (^ 3^) (≥∀≤)/ (≥∀≤)/ (≥∀≤)/ (≥∀≤)/ (≥∀≤)/ (≥∀≤)/ (≥∀≤)/ (≥∀≤)/
6년 전
독자38
ㅠㅠㅠㅠ 챠밍밍이에여... 자까님 짱짱... 다음 기사는 결혼이라니...! 아.. 아주 바람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고 차기작도, 번외편 모두모두 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39
해피엔딩중에서듀 해피네 해삐..해피다 해피..겨론해ㅠㅠ빨리해ㅠㅠ
6년 전
독자40
샐라인입니다! 글에선 너무나 좋지만 막상 제가 팬미팅에 온 팬이었다고 생각하니 정말 현기증 나네요... ㅋㅋㅋㅋ! 완결 축하드려요 ❤ 영민이랑 여주가 행복하게 끝날 수 있어서 저도 행복해요 차기작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41
망고망고입니다! 결혼 흐흐흐흐흐결혼기사좋죠 영민이가 뭘 쫌 아네요 배운사람~ 이시대 참된 지식인!!!! 벌써 끝난다는게 아쉬워요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비회원115.151
꽃녜르입니당 ෆ 아 막을 내려버렸어...... 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너무나 원하던 해피엔딩이라 증말 행복해요 ㅎㅎ 나중에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부부 돼서 2세 모습을...!! 볼 수 있는 그런 외전은...!! 그냥 제 맘 한켠에 있는 바람을 꺼내 본 거예요 ㅎㅎㅎㅎ 아 작가님 글 다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덕에 제가 단편의 맛을 알고 요즘엔 단편 재미에두 사랑에 빠졌답니당 ㅎㅎ 장편은 원래 좋아했지만... ㅎㅎ 쇼윈도 영ㅇ민 여주 너무 잼써써요 감사드리구 수고 많으셨어요! 담작품도 기대할게요 ෆ
6년 전
독자43
꼬부기입니다ㅠㅜㅠㅠ완결이라니 넘나 아쉬운것.....능글맞은 영민이 넘넘 좋아효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완결축하드려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항상 재밌는 내용으로 꾸준히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기분좋게 잘본것 같아요 bgm도 글에 너무나도 잘어울려요! 비오는날 듣고 싶은 그런 노래랄까요 완결이 너무나도 아쉽지만 다음 작품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46
0506입니다! 드디어 완결이 났네요! 뭔가 엔딩을 봐서 좋으면서도 이제 더 이상 쇼윈도의 영민이와 여주를 못본다는 아쉬움도 밀려오네요ㅠㅠㅠ 그래도 해피엔딩이라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오 글을 다 읽은 것 같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작가님!!다른 좋은 글로도 작가님 만났으면 좋겠어요ㅎㅎㅎ
6년 전
독자47
결말이 해피엔딩ㅇ이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 행복해야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영민알라우ㅜㅜㅠㅠㅠㅠㅠ 끼야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9
작가님 뚜기입니다 ❤️❤️❤️❤️ 완결이라서 아쉽긴하지만 너무 좋은 스토리의 글을 읽게 돼서 매우 영광이었어요 ❤️❤️❤️❤️ 영민이와 여주의 해피엔딩 너무 좋슴다 ❤️❤️ 작가님 여기까지 달려오시느라 고생하셨아오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0
으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 너무 좋아요 작가님 항상 글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2
미묘입니다! 해피엔딩으로 끝이.났네요
6년 전
독자53
사이다입니다!
마지막이라 정말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하나의 작품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낸것같습니다! 작가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차기작으로 만나요 ! 안녕 ❤️

6년 전
독자54
다음엔 결혼설하고 진짜 결혼하자 그리고 행복하다가 2년있다가 슈돌 나오자 어때? 난 좋아 아 영민이면 다 좋아❤️
6년 전
독자56
공연장에서 노래불러주는 그런 심장폭격 고백은 좋지만,,,,,ㅠㅠ만약 실제로 영민이가 그런다면 진짜 어이없을거같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57
뿡뿡이입니다!!!!! 완결이라뇨..완결이라니!.!!.!.!..!!...ㅜㅜㅜㅜㅜㅜ 갑자기 들어왔는데 완결이라니... 그래도 달달한 모습 봐서 뿌듯하고 기분좋은데 완결이라고하니까 시원섭섭하네여ㅜㅜㅜ 초반에 여주랑 영민이랑 둘이 잡아먹을듯이 기싸움할때는 둘이 언제 꽁냥거리나..싶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서 너무 좋았슴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에 결혼기사 띄우라고 하는거 보고 심쿵했어여..ㅎㅎㅎ 차기작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글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8
둘셋0614에요!! 매일매일 설렜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인만큼 조금 더 설렜던것 같아용ㅎㅎ 항상 좋은 들 들고와두셔서 감사했어요!! 다음작도 좋은글 들고와쥬세용 항상 응원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59
0208이에요 ㅠㅠ 제가 사랑하던 쇼윈도가 끝이 났네요 ㅠㅠ 작가님도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덕분에 좋은 글 읽으면서 예쁜 영민이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영민이가 마지막까지도 예쁜 내용 담아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 작가님 최고입니당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60
몽구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
영민이 너뮤 좋다

6년 전
독자61
영민이 프러포즈 넘 설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호다닥이에요 이렇게 영민이랑 해피엔딩이네요ㅠㅠㅠ넘나 좋다 겨론해...............진짜 넘나 스윗가이 영민 여주 옆에서 잘 챙겨조라..........ㅅㅜ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63
99입니다! 와...완결이라니...완결이라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나요...다음기사는 결혼기사라면 간접적으로 여주에게 프로포즈를 한건가요...크으...우리의 임영민씨는 마지막까지 독자들과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64
겨울의 봄입니다ㅠㅠㅠㅠ드뎌 완결입니다ㅠㅠㅠ세살 스윗한 임영민씨덕에 제 심장이 나마나질 않아요ㅠㅠㅠㅠ지금까지 수고하셨습미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5
악 이렇게 달달하게 끝나나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슴다ㅠㅠㅠ 차기작도 기다릴게요 자까님ㅠㅠㅠ♥♥
6년 전
독자66
짱요에요!!! 쇼윈도가 끝이라니 ㅠㅠ 엉엉 ㅠㅠㅠㅠ 막화라 그런지 아주 그냥 달달함이 퍽발하네요 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67
헐 쇼윈도 완결이라니 ㅠㅠㅠ흑 너무 흘퍼요

그래도ㅠ너무재밋엇어요ㅠㅠ 진짜 왘전 제스타일에에여.
빠른 시일내에 볼수잇엇으먄조캣어여ㅠㅠ

6년 전
독자68
ㅠㅠ벌써 끝나다니...!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랴요유ㅠㅠ 그래도 다른 작품들이 남아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작가님 최소 설렘장인...능글맞은 영민이도 다 좋아요ㅠㅠㅠ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
6년 전
비회원53.117
작가님 다별입니다!!! ㅠㅠㅠㅠㅠ아 쇼윈도가 이렇게 끝이나네여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고 아련했던 작품이 이렇게 끝이 난다니 아쉽기도 하지만 너무나 예쁜 결말에 또 감동을 받고가요ㅠㅠㅠㅠ 영민의 저 스윗함 어쩔,,❣️ 작가님 그동안 쇼윈도 이끌어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쇼윈도 덕분에 현생에 지친 제가 많이 힐링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6년 전
독자70
@불가사리입니다 작가님 진짜 어디서 연애 수업 듣는지 영민이는 갈수록 더 설레게 하는 것 같아요 정말 영민이한테 3번 4번 퐁당 빠졌습니다 쇼윈도 연애 영민이와 여주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1
작가님 항상 글 잘 봤고 앞으로도 계속 봬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2
바밤바예요 ㅠㅠ 제 애정작이 완결되다니 너무 맘이 아프지만 차기작을 기대하면서 쇼윈도 영민이와 여주를 보냅니당 ㅠㅅㅠ 여주는 부러워요 화끈한ㅋㅋㅋㅋㅋ 영민이랑 연애하고...☆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비회원89.121
대박..
6년 전
독자73
허ㅜㅠㅠㅠㅠㅠ ㄴ ㅓ 무 잼미있어욨우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74
아아 진짜 행복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ㅠ쇼윈도는 끝났지만ㅠㅠ결혼기사라니ㅜㅜㅜ정말ㄹ...끝까지 행복해야해ㅠ.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닷!! 차기작도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76
사용불가입니다!
아세상에 다음기사는 결혼기사...♥
허허미리설레발쳐도좋은거겠죠홍홍 중편즈음의 쇼윈도 열심히 써주시고 저희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또다른 단편, 중편, 그리고번외로 뵈어요♥

6년 전
독자77
세상에마지막화라니넘아쉬워요ㅠ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해피엔딩이니넘조아요ㅠㅡㅠ영민리넘설레버립니다ㅠㅜ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듀ㅅ듀 / 작가님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임영민 정ㅏㄹ 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첫 장편? 완결 너무 축하드려요 작가님 글 항상 재밌게 보고 있고 차기작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더ㆍ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뿜뿜이입니당 작가니뮤ㅠㅠㅠ제가 원하던게 바로 결혼이에여!!!!!역시 연애의 끝은 결혼이지요ㅠㅠㅠ사장ㅇ님 얼른 결혼기사 내주라 내줘..
6년 전
독자80
Aquamariz
으으 결국 이렇게 달달하게 끝을 맞이하네요 ㅎㅎ 너무 좋아요 !! ㅜ.ㅜ 영민,.. 진짜 달콤함의 끝판왕이져... 세심한거 하나하나 여주 배려해주는것부터.. 4년전에 들려줬어야할 노래를 지금에서야 불러주는거라도 정말 ,, 최고 아닌가요 작가님 선곡 최고됩니다 ~ 휴.. 별이 빛나는 밤에 결혼해... 둘이.., 결혼식을 꼭 이른시간에 하지 않아도되잖아,, 따흑.. ㅠ.ㅠ 마지막화라 너무 아쉽지만 차기작으로 오실거니까..! 기다리고있을게요 :) 항상 설레는 글로 찾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 단편, 장편 어떤 글이든 너무 좋으니 언제든 와주세요 히히,, 오늘도 잘 읽고 빠져들고갑니다 ! 글재주가 없어서 쓰고싶은 말이 많아도 더 쓰지 못해서, 저도 이만 줄여야 겠어요 ㅎㅎ 늘 감사합니다 ~ 작가님이 쓰시는 글처럼 달달하고, 설레는 꿈꾸세요 ❤️ 무더위 조심하세요 :)

6년 전
독자81
윰이에요!
본의 아니게 팬미팅에 있는 팬으로 빙의한 저..정상인가요? ㅠㅠㅠㅠ그래듀 영민이가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는거 상상하니까 투머치룸곡ㅠㅠㅠ 임영민 보고싶어지는 글이에요ㅜㅜㅜ엉엉 ㅠㅠ

6년 전
독자82
끝이라니 ㅜㅜㅜㅜ 이렇게 완벽한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나두 덩달아 너무 행복해진 것... 수고하셨습니다!! 사진이랑 브금이랑 글이랑 같이 합해져서 내 심장에 오는 타격은 너무나 커요!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정마루 정마루 감사합니다 체고최고체고!
6년 전
비회원187.126
가슴이 몽글몽글하네요 서로 날카로운 말들로 상처주면서 지냈던게 생각나요 ㅠㅠ둘 다 진심이 통해서 다행이에요 브금이랑 너무 찰떡이라서 잘 읽었습니다!! 끝이라니 아쉽지만 글 속 영민이와 여주는 결혼까지 할거라 믿고 있습니다!!! 힝 너무 아쉽지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잘읽고 있어요!! 다른 매력의 영민이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직가님!^.^
6년 전
독자83
이 글 진짜 재밌게 봤어요! 영민이 같은 남자라면 결혼해야죠 암요 암요
6년 전
독자84
녜르입니다! 세상에 결혼 기사라니 연애 기사도 마을 흔들기에 충분했는데 결혼 기사 내면 제가 죽을 걸요 다음 기사는 여주 사망 기사 윽 내 심장 스윗 보이 납치나 해야겠어요!!!! 맘 이파 ㅠ
6년 전
독자85
영미니입니다!영민이랑 사귀게 된 이후 영민이 다정하고 설레요!팬미팅 끝나고난뒤 피아노치면서 세레나데라니 넘 로맨틱해요!좋은 글 감사해요!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
6년 전
독자86
란아입니다... 작가님의 첫 연재작이자 제가 처음으로 마음을 준 작가님의 글... 에필로그 진짜 장난하십니까???? 예????? 영민이가 요????? 요즘에는 청혼을 저렇게 합니까????? 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7
지니에요!! 와... 완결이라니....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요... 이제 저는 어떤 낙으로 글방에 들어와야하죠? 그래도 끝에 영민이와 여주가 쇼윈도가 아닌 진짜! 연애를 하게 되어서 참 다행이에요!!! 그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의 차기작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89
11023입니다ㅠㅠㅠㅠㅠㅠ 쇼윈도가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 그래도 해피엔딩이고, 끝끼지 달달해서 좋았어요!! 결별 기사말고 결혼 기사 띄워달라니 라임도 라임이지만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읽는 내내ㅜ너무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0
완결ㅠㅠㅠ 아쉽습니다ㅠㅠ 둘의 결혼생활도 재밌을것같아요~~
6년 전
독자91
완결이라니 ..빋을수없어요 작가님 ㅜㅜ 근데 영민이 스윗하다 ㅜㅜ 글쓰신다고 고생하셨어요 ! 저한테 즐거움을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2
와 완결 ㅠㅠㅠ 넘좋네요 결혼기사라니 영민아 너 되게많이늘었다,,,^^ ㅎ난좋지많ㅎㅎㅎㅎㅎ 자까니 완결까지넘수고하셧어요!
6년 전
독자93
3536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완결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쉽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분명 차기작도 재밌겠지요? ㅠㅠㅠㅜㅜㅠㅠ 항상 잘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0226입니다! 로맨틱하기는 한데..... 저게 현실이었드면.....(절레절레)
6년 전
독자95
삐까
6년 전
독자96
작가님 ㅜㅜㅠㅠㅠ 오늘도 너무 설레요ㅜㅜㅠㅠㅠ 결혼이라녀ㅜㅜㅠㅠㅠㅠㅠ 아 넘 좋다 오늘도 잘 읽다 가요!
6년 전
독자97
아마수빈입니당!! 완결이라뇨 ㅠㅠㅠㅠ흑흑 다음 차기작 기대하고 있을게욥!!!
6년 전
독자98
0713입니다 완결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진짜 쵝오乃乃乃乃乃乃乃乃乃乃 차기작 기대할께용
6년 전
독자99
1231입니다ㅜㅠㅠㅠ완결이라뇨,, 결혼기사라니 포퍼퍼풒 각이야 당장 발표하자아유ㅠㅠ
6년 전
독자100
완결이라 아쉽지만ㅜㅜㅜㅜ너무 재밌었어요!! 좋은글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101
완결이라닣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댱ㅎㅎ
6년 전
독자102
?!?!?!?!?!? 영미나 마지막에... 결혼기사라니...!!!!! 마지막 마무리가 아주 므흣하군... 자까님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103
헉ㅠㅠㅠㅠㅠㅠ 끝인거 아쉬우ㅏ요ㅠㅠㅠㅠ 역시 라스트팡 영민이 최고에요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나침반이에요오ㅠㅠㅠ 아 진짜 요즘 현생때문에 작가님 글도 맨날 늦게 읽고ㅠㅠㅠ 암튼 오늘도 잘 읽었어요! 힐링하고 갑니댜
6년 전
독자105
흐어어어 완결이라니ㅜㅜㅜ 말도 안돼ㅜㅜㅜ 이제 작가님 또 언제 만나나여.. 투표하러 오시면 꼬옥 할게여 진짜 그리고 이번편 영민이 세상 제일 멋있어요ㅠㅠㅠ 다음 기사는 결혼기사라니ㅜㅜㅜ 설레서 죽겠어요
6년 전
독자106
다음기사는 결혼기사 좋네용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107
임영민 진짜 쏘스윗하다ㅠㅜ 멋져멋져ㅠㅜ
6년 전
비회원150.18
퍼지네이빌이에요!
너무 수고하셨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ㄴ다!!

6년 전
독자109
꺄아ㅠㅠ
6년 전
독자110
영민이 으허ㅓㅓ 너무잘어울려 ㅠㅠ
6년 전
독자111
아 심장이남아나질않아요....ㅠ
6년 전
독자112
ㅠㅠㅠ 이거진짜ㅠㅠ묭작...♡♡
6년 전
독자113
사랑해여 작가니뮤ㅠ수고하셨어요~
6년 전
독자114
아ㅜㅜ진짜좋아여ㅠㅠ
6년 전
독자115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감사햐용♡♡
6년 전
독자116
허허헣 너무 좋네여.. 브금도 영민이도ㅠㅠ
6년 전
독자117
꺅 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났네요~~ 영민씨 많이 설렜습니당 히히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18
지금 암호닉 신청하려고 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그래도 팬미팅에서... 제가 저기 있었으면 엄청 울었을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진짜 영민이랑 결혼할까봐요 (누가 시켜준댔나) 진짜 달달한 영민이의 모먼트를 격하게 매우 리얼 응원합니다ㅠㅜㅠ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잘 읽었어요 저는 이런물을 사랑하나봐여 정주행 짱
6년 전
독자120
와 작가님 벌써 끝이라니까 너므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영민이 볼때 여주입장으로써 되게 짜증났는데 지금은 우주최고다정남 임영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21
포뇨에요!
끝나다니 뭔가 아쉽고 행복한 모습보니 좋고 그러네용
작가님 진짜 수고하셨어요!!❤❤❤❤❤❤❤

6년 전
독자122
영미나ㅠㅠㅠㅠ진짜결홍하자ㅠㅠㅠㅠ대박설리
6년 전
독자124
제로
아이구 영민이랑 진짜 끝날때늨 그래도 잘 되서 다행이랍니도

6년 전
독자125
오늘 쭉 봤는데 진짜 팬미팅에서 저러면 둘이 잘 되는건좋지만 뭔가 속상할꺼같네욤ㅠㅠ 영민이 넘 귀여워.....
6년 전
독자127
인연입니다. 。•́︿•̀。 많이 늦었어요. 아마 콘서트 이후로 조금은 바쁘게 현생에 치여 살았던 것 같아요. 콘서트는 가지도 못했으면서 꽤 바빴어요, 슬프게도... 덕분에 글 새로 올라오는 것도 제때 못 읽고 이제야 겨우 들어와 읽고 갑니다. 작가님 글을 처음 접했던 때가 벌써 거의 한 달 전쯤이네요. 속으로는 벌써 완결이라는 생각에 아쉬움부터 들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다는 걸 깨닫고 나니 마냥 아쉽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리고, 그럼 차기작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
6년 전
독자128
파카리스웨트입니다 완결이라니ㅜㅜㅠ너무 아쉽네요 능글맞은 영민이 ㅠㅠ 차기작도 기대하겠슴니다!♡
6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여ㅠㅠㅠㅠ 그래도 정말 작가님의 글 덕분에 영민이에게 관심도 더 생기고 행복했습니다!
6년 전
독자130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ㅜㅜ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131
어피치에요!!!!!! 으아ㅠㅠ 완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까지 영민이는 너무 설레요!!❤️❤️ 그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2
영민29 입니다! 벌써 이렇게 끝나다니 아쉬워요 ㅠ 다음 차기작 때는 더 좋은모습으로 뵐게요!
6년 전
독자133
배챙이입니다 '^' 쇼윈도가 7번에 걸쳐 끝이 났네요!!!!! 그동안 쇼윈도 연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충성충성^^7 쇼윈도 속의 영민이 되게 좋아했어요 ㅠㅠㅠㅠㅠ 까칠함에 묻어나오는 자상함이 굉장히 좋았달까,,, 소재도 너무 좋았어요! 그냥 대작입니다 대작 ㅜㅜㅜ 앞으로 작가님에게 소재가 많다는 게 정말로 기쁘고 행복합ㄴㅣ다,,, 작가님 글을 다양하게 더 볼 수 있다니ㅜ 어흑 감동이에요 다음 글도 얌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꺄 작가님 최고 사란합니다❤❤
6년 전
독자134
666666이에요 완결이라니 완결이라니 이렇게 달달하게 끝나다니 아쉬워요 뭔가 결혼 이야기도 보고 싶고 뭐 그런게 다 독자들 마음, 다 같음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초반부터 쇼윈도를 같이 한 게 뜻깊은 순간인 것 같아요 차기작도 그렇고 언제나 함께 하도록 저 또한 노력할게요 고맙습니다
6년 전
독자135
으아ㅠㅠㅠㅠ완결ㅠㅠㅠㅠ아쉽지만 정말 행복한 엔딩이라ㅠㅜㅜㅜ영미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빨간머리예요~ 이렇게 완결이네요ㅠㅠ 글은 끝이지만 저 둘의 연애는 계속되겠죠? 아니지 연애를 끝내고 결혼을 하겠네요ㅎㅎㅎ 능글능글해진 영민이는 너무나 매력덩어리네요ㅠㅠ 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차기작도 함께할게요ㅎㅎ
6년 전
독자137
아ㅜㅠㅠ마지막까지 영민이는 최고로 설레네요ㅜㅠㅠ그동안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8
0830이에용. 이렇게 완결이 났군용 자까님 그동안 정말 재밌었어용~!!! 이제 끝나서 아쉽ㄴ에요ㅜㅜ 차기작도 열심히 챙겨볼게욤!!
6년 전
독자139
작가님 이 글 하나 보고 작가님 글을 다 정주행하고 왔네요... 세상에나 하나같이 다 너무 좋아요 차기작으로 돌아오시면 그때는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40
아ㅠㅠ작가님 진짜 재밌게봤어요 항상좋은글감사해요!!앞으로도 재밌는글 많이 올려주세요!♡
6년 전
독자141
안녕이에요!!! 작가님 수고 많으샸어용!!! 마지막을 설렘가득한 마음으로 끝내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작가님의 다음작품도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42
결혼해 짝 결혼해 짝
6년 전
독자143
워후 결혼...~~~~~ 완결이라니 믿기지는 않는데 결혼썰이 온다는 암시 아닐까요 ㅎㅎ? (욕심...) 가끔 단편으로 결혼썰도 써주시면... 이대로 보내기엔 너무 아쉬운 빵민 ...T^T
6년 전
독자144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좋은것...상상만 해도 설렙니다....아 영민이랑 잘되서 넘나 좋구여 ㅠㅠㅠㅠ이 감동을 ...ㅠㅠㅠㅠ자까밈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26.162
영민.. 너무 죵흔걸요 ㅠㅠㅠㅠㅠㅠㅛ ㅛ
6년 전
독자145
푸르린이에요 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6
완결! 이라니 진짜 좋아했던 글 중 하나인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ㅠㅠㅠ작가님이 쓰시는 글이 곧 제 취향...이라는 걸 점점 깨달아가는 시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47
빵빰입니다 진짜 후하 후하 정주행 끝냈어요 ㅠㅠㅠㅠㅜㅜ 이 작품 완결되면 볼거라고 보고싶은거 꾹 참고 완결 뜨고 바로 다 봤는데 역시 재밌네요 ㅜㅜㅠㅠㅠㅠ 작품 연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48
[임녕민]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많이 아쉽네요 ㅠㅠ
역시 라스트 영민이 대박이군요 ㅠㅠ너무 멋잇어 ㅠㅠ
작가님 다음에도 좋은 글로 만나면 좋겠어요 !!

6년 전
독자149
괴물입니다! ㅠㅠㅠㅠㅠ 끝이라니 ㅠㅠㅠㅜㅜ 아쉽지만 차기작을 기다리지요 후후
6년 전
독자150
결혼기사 라스트팡.....크으......
6년 전
독자151
아미치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결혼까지 하자ㅜㅜ작가님 글 너무 좋아서 다 찾아볼려구요ㅜㅜㅜㅜㅜㅜ 수고하셧습니다ㅜㅜ!!!!짱 재미있었어료!!!!!
6년 전
독자152
진짜 연애 수업 받나봐요 ㅠㅠ 결혼 기사라니 계속 훅 훅 들어오는데 너무 설레요 ㅠㅠㅠ 좋다 좋아 영민아 자까님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당!
6년 전
독자153
1206입니다!! 임영민 이렇게 설레면 넘나 곤란합니다... 이건 반칙...ㅠㅠㅠㅠㅠㅠ 라스트라 너무너무 아쉽지만 좋은 글과 함께해서 행벅했습니다!!!!
6년 전
독자154
꿀돼지입니다ㅠㅠㅠ좋은 글 잘봤습니다 작가님 평생 함께 해요❤️❤️ ㅡ
6년 전
독자155
와 영민이 최고예요 ㅠㅠ 진짜 좋아요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요 ㅠ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6
작가님 ㅠㅠㅠ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 정주행했는데 시간가는줄도모르고 봤네요 ㅎㅎ 글왜이렇게 잘쓰세요ㅜㅜ 작가님 다른작품들도 다 찾아볼게요 !!
6년 전
독자157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ㅜㅜㅠㅜ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ㅜㅠㅜ
6년 전
독자158
꺄 결혼까지ㅎㅎㅎㅎㅎ!!! 작가님 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요*.*!!!
6년 전
독자159
마지막 화까지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ㅎㅎ
6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라스트 팡 인정합니다. 독자인 제 심장에도 훅 와닿았어요. 임영민 연애 천재... 물론 여주 한정... 하아아 너무 좋네요, 달달함이 뭔지 제대로 깨닫고 가요. 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다른 작품들도 보고 올게요. 뿅!
6년 전
독자161
헉 엌덕해 임영민 어떡히죠 너무 좋아요 ㅠㅠㅠ 너무 스윗해 진짜로 진짜 스윗하다 진짜 ㅜㅜㅠ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제 사랑을 다 받으세요 !!!!
6년 전
독자162
영민이 정말 너무 사랑스러운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결혼하는 모습도 꼭 보고 싶었는데!!! ㅠㅠ 상상속에서 여주와 영민이가 축복속에 결혼하는 모습을 그려야겠네요 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64
아 임영민 진짜 연애 수업 받는 줄...
뭔데 말이 저렇게 청산유수야... 너무 좋자냐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5
마지막 화끈하다 영민아ㅎㅎㅎㅎ좋지 견혼기사ㅎㅎㅎ...정주행했는데 뭔가 더보고 싶어요 작가님의 글을ㅠㅠ
6년 전
독자166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기사 날 때까지.....흑흑 완결ㄹ이라녀ㅠㅠㅠ
6년 전
독자167
왜이걸 이제서야봣는지 ㅠㅠㅠㅠㅠ흑흑 영민이너무 달딜하구ㅠㅠㅠㅠ어휴 그냥 다좋네여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68
꺄 아주좋다..ㅎ ㅠㅠㅠㅠㅠㅠㅠ 영민이 만세 작가님 만세 ㅠㅠㅠ
6년 전
독자169
완결까지 정주행 다 했습니다아 ㅠㅠㅠ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ㅠ 다음 작품도 보러갈게용~~
6년 전
독자170
끄래요 다음 기사는 결혼으로 갑씨다!!!!! 영민이 연애수업 같이 들어야겠오욤,, 으악 작가님 넘 설레는 글 감삼다 '3'**
6년 전
독자171
완결이라니ㅠㅠ잘읽었어요~~~다음 차기작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72
꺅 영민아!!!!!!!!!진짜 너무 글을 잘 쓰시는 거 아닙니까 저엉말..? 마지막까지 완벽해요 진짜ㅠㅠㅠㅠㅠ정주행하는데ㅜㅜㅜ한 편 한 편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ㅠㅠㅠㅠㅠㅠ사라앻요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 능글능글대는 임영민 나만 좋은 거 아니잖아..... 키스 나만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 따흐흑...... 진짜 질투하고.. 투정부리는 것도 렬루 귀엽다.. 저 사실 팬미팅에 여주 초대했을 때 막 팬들 앞에서 꽁냥댈까봐 되게 걱정됐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팬분들한테 감정 이입이 되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웅 쓸데없는 걱정~ 아 노래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 가사 넘 좋다... 마지막에 사랑한다고 한 것도 마냥 좋으면서도 마지막이란게 실감이 나네요ㅜㅡㅜ 라스트팡 결혼기사 크으으..乃 어쩜 마지막까지 귀얍고 능글대고 다 하냐... 쇼윈도 넘 재밌어서 막 후딱 후ㅜ딱 읽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이 글로 작가님 알게 되어 좋았고, 아직 못본 많은 작품들 계속 보면서 덕질할래요..헤헷 쇼윈도 진짜 진짜 잘 봤습니다퓨ㅠㅠ퓨ㅠ 자까님 럽유..❣
6년 전
독자174
오우 진짜 어디서 연애 배우나봐요 작가님 어쩜 저리 달달한 말을 적으시는 거죠? 진짜로 달달하다 마지막까지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175
워후ㅠㅠㅠㅠㅠㅠ와후ㅠㅠㅠㅠㅠㅠㅠㅠ휘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결혼해ㅠㅠㅠㅠㅠㅠ노래랑 영민이 눈빛 찰떡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5128 리틀걸 07.02 17:3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321 픽미업 07.02 15:29
기타 휴재공지10 갓제로빵민 07.02 07:3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276 씨씨 07.01 23:2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범생이는 범생이답게! 라는 개소리는 누가 뱉은 건가요?236 글. 07.01 23:17
기타 [스타쉽/정세운] 세운센세와 짝사랑 일기 00 (반응보기편)13 세운센세 07.01 21:1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216 픽미업 06.30 23:2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번외)28 갓제로빵민 06.30 17:2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121 픽미업 06.30 09:4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178 씨씨 06.30 02:1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E282 글. 06.29 22:5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구남친은 원래 찌질한가요? EP.144 팤팤 06.29 20:51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528 갓제로빵민 06.28 22:5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B5 06.28 21:58
기타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37 갓제로빵민 06.28 01:38
기타 [해리포터세계관/정세운] 그의 사랑이야기 속에서는16 톰세운 06.27 03:06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4121 리틀걸 06.26 23:4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친절한 영민씨 F180 드래곤수프 06.26 02:33
기타 [MXM/임영민] 똥차냐, 벤츠냐 그것이 문제로다 EP.158 리틀걸 06.26 00:5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42, 무슨 42, 애매한 42, 구애인과의 정리가 필요해!261 글. 06.25 22:05
기타 <공지>16 강만두 06.25 00:4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D183 글. 06.24 22:20
기타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51 리틀걸 06.24 03:0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A6 06.23 23:3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자신의 구여친과 닮은 내가 싫다는 이 놈을 어쩌면 좋죠?277 글. 06.23 21:4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337 갓제로빵민 06.23 21:2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pro4 06.23 0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