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갓제로빵민 전체글ll조회 2609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란히 걷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란 생각이 들었다.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즐거워 보였다.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모습이 다정해 보인다. 나한테도 저렇게 웃어줬는데 나한테만 웃어주길 바라는 건 순전히 내 욕심이다. 선배는 원래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다정한 사람이니까 선배와 나 사이에 다른 무언가가 있다고 착각 속에 빠져 허우적거리다 현실을 둘러보니 선배는 내가 아닌 다른 여자에게도 웃어주고 있었다.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 | 인스티즈

충분히 예뻐

04

w.갓제로빵민








조금의 쉴 틈도 주지 않고 쏟아지는 과제 때문에 정신이 없었다. 특히 조별 과제 때문에 일주일 내내 내가 무슨 정신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나 싶을 정도였다. 그건 영민 선배도 마찬가지였다. 일주일 내내 영민 선배와 밥 한 끼 같이 먹을 시간도 없이 조원들과 과제를 준비하느라 바빴다. 그래도 나는 조원들이 다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덕분에 좀 수월한 편이었다. 한숨을 고르고 주위를 둘러보니 선배 곁에 나랑 동기인 여자애가 있었다. 우리 과에서 제일 예쁘다고 선배 후배 할 거 없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윤미소였다. 이름만큼이나 웃는 게 예쁜 애였다. 선배와 미소는 이번 조별 과제에서 같은 조였다.



나는 알고 있다. 미소가 어떤 마음으로 선배를 바라보고 있는지 그 마음이 나와 다르지 않다는 것도 그래서 불안했다.



"여주야 너 영민 선배랑 무슨 사이야?"

"어?"

"혹시 둘이 좋아해? 아니면 사귀는 사이야?"



수업이 끝나고 가방을 정리하고 있는데 미소가 나에게 와서 대뜸 한 말이었다. 공격적인 말투는 아니었지만 그 말속에 가시가 박혀 있단 생각이 들었다. 나는 무슨 대답을 해야 할까 영민 선배와 내 사이가 무슨 사이일까 솔직히 나도 요즘엔 잘 모르겠다. 유달리 친한 선배와 후배 사이라고 하기엔 애매했다. 내가 선배를 좋아하니까 일단 서로 좋아해서 사귀는 사이는 아니니까 말없이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다행이다"

"응??"

"혹시나 너랑 영민 선배랑 그런 사이이면 난 어쩌나 싶었거든 나 사실 영민 선배 좋아해... 아 이건 너한테만 말하는 거니까 비밀 지켜주라 알겠지?"



나도 선배를 좋아하는데... 내 두 손을 꼭 붙잡고 안도하며 웃는 미소를 보고 내 감정은 속으로 삼켜야 했다. 너한테만 말하는 거니까 비밀을 지켜달라 이건 일종의 경고 같았다. 내가 좋아하니까 너는 더 이상 다가오지 말아라 너도 나에게서 똑같은 감정을 느꼈겠지



내가 조금이라도 선배와 눈이 마주치고 말이라도 걸려고 하면 어김없이 미소가 나타나서 선배 과제 때문에 할 말이 있는데요, 선배 깜박하고 놓친 부분이 있는데요 하면서 선배의 관심을 제게 돌렸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그저 멀찍이서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는 것뿐이었다. 이럴 때마다 소심한 내 성격이 답답했다. 미소가 얄미우면서도 부러웠다. 나는 혹시라도 내 마음이 선배에게 부담을 주는 것은 아닐까 그래서 선배와 어색하고 멀어지면 어쩌지 미리 겁부터 먹고 내 마음을 숨기기 급급한데 미소는 적극적으로 자신을 어필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며 상처받는 바보 같은 내 모습이 싫었다.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 | 인스티즈

"여주야 혹시 지금 많이 바빠?"



다른 강의실에서 나오던 선배와 마주쳤다. 그냥 인사만 하고 지나치려고 했는데 선배는 조금 난감한 표정으로 나를 불렀고 부탁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말을 이어나갔다.



"사랑이가 지금 좀 아픈데..."

"사랑이 가요?? 어디가요?? 많이 아파요??"

"모르겠어 뭘 먹은 건지 병원에서 장염이라 하더라... 어제 잘 놀고 잘 자긴 했는데 그래도 좀 걱정이 돼서"



그러니까 선배의 부탁은 내가 대신 가서 사랑이 좀 한 번만 들여다 봐주면 안 될까였다. 내일이 당장 발표인데 아직도 과제를 마무리 짓지 못해 선배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 같아 보였다.



"진짜 미안해 여주야 이런 부탁해서..."



과제에 치여서 지친 선배의 표정 때문에 차마 거절을 할 수도 없었다. 그 와중에 미소가 나타나 우리 지금 엄청 바쁜데 선배 한참 찾아다녔잖아요 하면서 선배를 끌고 갔다. 그것도 보란 듯이 선배의 팔짱을 껴 보인다. 점점 내 시야에서 멀어져 가는 선배의 뒷모습이 보였다. 나한테 이런 부탁을 할 정도로 선배는 내가 편하단 뜻이겠지?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속이 쓰렸다.



그래서 난 지금 선배의 자취방 앞이다. 선배가 톡으로 남긴 비밀번호를 곱씹으며 도어락을 조심스럽게 열었다. 죄짓는 것도 아닌데 괜히 주인 없는 남의 집 비번을 누르고 있으니까 기분이 좀 이상했다.



"사랑아~"



현관문을 열기가 무섭게 하얀 솜뭉치가 이미 현관문 앞까지 나와 격하게 꼬리를 흔들며 나를 반겨주고 있었다. 생각보다 많이 아파 보이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못 본새에 좀 큰 거 같기도 하고 처음 봤을 땐 손바닥만 했는데 지금은 손바닥 두 개를 겹친 것보다 더 큰 거 같다.



"사랑아~ 많이 아팠어? 오구 그래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이 좋아~"



쓰다듬어 주려고 손을 내미니 어쩔 줄 몰라 방방 뛴다. 머리를 쓰다듬자 이내 발랑 누워 배를 까 보인다. 귀여워 절로 웃음이 났다. 그 상태로 사진을 찍어 선배에게 톡을 남겼다.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 | 인스티즈

[선배 사랑이 괜찮아 보여요ㅎ]



한참이 지나도 1이 사라지지 않는 걸 보니 많이 바쁜가 보다. 나도 사랑이가 괜찮은 걸 확인했으니 집에 가봐야 하나 어쩌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랑이가 내 신발 끈을 물고 늘어졌다. 아 조금만 놀아주다 갈까?



조금만 놀아주다 가야지 해놓고 두 시간 동안 선배의 집에 있었다. 혹시라도 이러고 있으면 선배가 오지 않을까 그럼 얼굴이라도 보고 갈수 있지 않을까 미련스러움이 결국 나를 주저 앉혔다. 지금쯤 두 사람은 뭘 하고 있을까 나란히 앉아 머리를 맞대고 PPT를 만들고 있으려나? 답장이라도 좀 주지 섭섭했다. 그리고 질투하는 내가 유치했다.



"사랑이는 좋겠다 영민 선배랑 맨날 같이 있어서"

"내가 너였으면 좋겠다"



내 허벅지 위에 엎드려있는 사랑이가 졸린지 눈을 꿈벅 거린다. 사랑아 네가 생각해도 나 참 유치하지? 그런 사랑이의 콧잔등을 살살 쓸어주니 금세 잠이 들어버린다.



"미안 사랑아 언니 이제 진짜 가야 해"



잠든 줄 알고 돌아섰는데 언제 깬 건지 사랑이가 현관문 앞까지 따라왔다. 신발을 신으려고 하니 또 내 신발 끈을 물고 늘어진다. 그런 사랑이를 어르고 달래서 밀어내자 낑낑거리며 현관문 앞을 왔다 갔다 거린다. 날은 이미 저물었는데 선배는 아직도 안 들어왔다. 카톡의 1도 사라지지 않았다.



집에 들어가자마자 신경안정제 두 알을 빈속에 집어삼켰다. 몸도 마음도 지치고 피곤했다. 약기운이 돌면서 이내 잠이 쏟아졌다. 핸드폰의 화면이 어둠 속에서 반짝 거렸다.



[찐짜 고마워 여주야]



선배의 답장이었다. 10시가 넘은 시각이었다. 그대로 핸드폰의 홀드 버튼을 눌러 꺼버렸다. 아무 생각도 하고 싶지 않았다.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 | 인스티즈



조별 과제가 끝났지만 여전히 미소는 선배 옆을 떠날 생각이 없어 보였다. 그래서 내가 물러나 버렸다. 선배와 나 사이를 비집고 들어온 건 미소였는데 괜히 내가 두 사람을 방해하는 것 같았다. 선배의 시선이 나에게 닿을 때마다 난 선배의 시선을 피해버리고 선배가 다가오면 한 발짝 뒤로 물러섰다.



하늘이 흐리고 먹구름이 잔뜩 낀 것이 꼭 내 마음과도 같았다. 나는 비가 오는 날을 제일 싫어한다. 기분이 평소보다 더 다운되는 것도 문제였고 꼭 항상 내가 우산을 챙기지 않으면 그런 나를 비웃기라도 하듯 비가 왔다. 나처럼 우산을 챙기지 못한 사람들이 비를 맞고 뛰어가는 모습이 보였다. 오늘 분명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보고서 우산 챙기는 걸 깜박했다. 아 그냥 나도 비 맞고 갈까? 가방을 머리 위로 올리고 뛸 준비를 하려던 참이었다.



"여주야!"



그런 내 행동을 멈추게 한건 영민 선배의 목소리였다. 뒤를 돌아보니 선배만 있는 게 아니라 미소도 함께였다. 나와 눈이 마주친 미소의 표정이 확 굳어지는 게 보였다.



"오늘 오후에 비 엄청 많이 온다고 했는데 우산 못 챙겼어?"

"아... 네 아침에 나오면서 깜박했어요"



선배가 나에게 다가오려고 하자 미소가 그런 선배의 옷깃을 꾹 잡았다. 선배는 그런 미소를 한번 돌아보다가 한숨을 푹 내쉬더니 그런 미소의 손을 거둬냈다.



"미안 미소야- 오늘 발표 수고했고 밥은 다음에 먹자, 택시 불러줄 테니까 너는 그거 타고 가라"

"선배!"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 | 인스티즈


선배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핸드폰으로 택시를 불렀다. 2분 뒤 도착이래 조심히 가 선배는 울상을 짖는 미소에게 그렇게 말을 하고 내 앞에 섯다. 그리고 선배는 손에 들고 있던 장우산을 펼치더니 내 어깨를 감싸고 가자 하며 웃는다.



두 눈에 눈물이 그렁한 미소가 보였다. 선배도 분명 그런 미소를 보았을 것이다. 그런데도 선배는 내 어깨를 감싸 안았다. 망설일 이유 따위 없었다. 나도 선배를 좋아하니까, 그 마음은 변함이 없으니까 나에게 우산을 기울어 주느라 잔뜩 젖어버린 선배의 왼쪽 어깨가 보인다.

착각하기 싫은데... 어쩌면 선배도 나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자꾸만 기대하게 된다.



















남기는 말

끙... 글이 너무 안써져서 몇번이나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했는지 모르겠네요

현생 다 때려치우고 싶어요ㅠㅠㅠㅠㅠ 영민이 떡밥도 없고

하루하루가 힘들네요ㅠㅠㅠㅠ

영민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버지 제발 영민이좀 같이 봅시다ㅠㅠㅠ


중간에 멍멍이 사진은 저희집 멍멍이입니다 ★특별출현★


항상 재미있다고 해주시고 응원의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ㅠㅠ

이제 제 두뇌에 한계를 느끼고 있지만 그래도 힘내보겠습니다!!



암호닉

[무기력] [희동이] [인연] [나영미닝] [우진아♡] [임녕민] [샘봄] [바나나] [메리크리스마스] [솜사탕] [다녜리] [짱요] [흥흥] [체토] [응] [꼬꼬] [쟈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2
영민이도 좋아하는 거겠죠???!! 중간에 미소 별로였는데 영민 철벽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236.29
미소 뭔데 너ㅠㅠㅠㅠㅠㅠ비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
솜사탕임미다!!! 미소 저거더거ㅜ 밑밥깔아놓고 여주 욕먹일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허지만 괜찮아요 여주는 영민이가 지켜줄거에오!!!!
6년 전
독자4
[뿜뿜이]로 암호닉 신청해더될가여 작가님ㅠㅠㅠㅠ아니 미소의 얼굴에서 미소를 거두게 하기전에 영민이가 철벽쳐서 다행이고ㅠㅠ사실 중간중간 팔짱끼네 어쩌네에서 이미 머리채 잡고도 남앗는데 영민이가 잘생겨러 버ㅏ줌ㅠㅠ
6년 전
독자5
다녜리/여주가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네요ㅠㅠ
6년 전
독자6
매일매일 재미있고 단계를 밟아가는기분에 좋아요♡ 비록 작가님이 힘들어하신다는점은 맘이 아프지만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중간에나온 작가님강아지는ㅠㅠㅠ너무귀여워요오ㅠㅠㅠ
6년 전
독자7
미소 저리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민아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쌍방이죠? 쌍방 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연애해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파카공주] 암호닉 신청이용!!! 아 너무좋아요 ㅠㅠㅠ 영민센빠이 ...후 너무좋다진짜 ㅠ ㅠ
6년 전
독자9
꺄♥ 드디어 4화가 뙇!!!잘읽고갑니다 역시나 너무 재미있어욤
6년 전
독자11
재밌거ㅣ 자ㄹ봐써요! 이정도면 거의 사귀는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언능둘이 서로의마음을알고 이어졌음조ㅎ겟ㅎ너ㅣ용♥♥♥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12
최고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메리크리스마스에요! 하루하루가 힘드시다니 속상해요ㅜㅜㅜㅜ내일 영민이 브이앱 보시구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4
헐 드디어 4화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5
나영미닝입니다......덧어요떳엉쇼영민이가떳어요...
6년 전
독자16
영민이가 좋아하는거면 좋겠다ㅜㅜㅜㅜ이잉
6년 전
독자17
미소 너 먼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18
아니 영민아ㅠㅠㅠ 고백해줲ㅍㅍ퓨ㅠㅠ
6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 미쳐버려요 ㅠㅠㅠㅠ 영민이 쏘 스윗해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작가님 안녕하세욧 희동이에요!!! 미소..ㅂㄷㅂㄷ..뭐죠...다신 등장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존재네요..영민이 너무 착해서 다 받아주다간 나중에 무슨 일 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아주 나이스한 우리의 영민이는 우산으로 캬~~~보면서 고구마 먹었던거 다 케리했어요 작가님 짱❤️ 넘 좋아요❤️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2
으아 영ㅁㄴ이 ..... 좋아ㅏ는거맞는건가 !!헷갈리네요 ㅠㅡㅠ 그나저나 눈치주는 미소 졍말 ... 하 싫다
6년 전
독자23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고왓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어유ㅠㅠ
6년 전
독자25
영민이랑 빨리 여주랑 이어졌으면ㅠㅜㅜㅜ 영민이 넘나 좋고 설레는것
6년 전
독자26
[임녕민]
작가님 진짜 오늘도 대박이네요 ,,,,>0<
여주 너무 불쌍한거 아니에요 ㅠㅠ???너무 불쌍해요 ㅠㅠㅠ영민이도 여주 좋아하는거 맞겠죠 진짜 !! 영민이 철벽 사랑입니다 ❤️❤️
빨리 서로 마음 알아서 꽁냥댔으면 좋겠어요 !!!
+중간에 작가님 강아지 너무 귀요미에요 "0" !!!

6년 전
독자27
멍멍이 제가 아주 좋아하는데요 솜뭉치라니 아 하얀 멍멍이.....멍멍이,,,멍멍이 보고싶어요...멍멍이....
6년 전
독자28
같은 마음인거같아여어어어ㅠㅠㅠㅠㅠ 으헝 어또카지ㅠㅠㅠㅠ ㅠㅠㅠ 잘보고갑니다ㅠㅠ
6년 전
독자29
와우 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30
진짜 미소 얄밉다!! 얄미워 작가님 재밌어요 ㅜ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1
진짜 미소얄밉다!! 얄미워 작가님 재밌어요 ㅜㅜ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2
미소는 일단 믿고 거르고.... 영민이도 여주랑 같은 맘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미소 너 속마음 다 보여 ㅠㅠㅠㅠㅠㅠ 나쁜 사람 ㅠㅠㅠ 영민이 짱짱맨...
6년 전
독자34
영미나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흐엉 이렇게 재밌는걸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여주 맴아파욮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아 미소... 미소... 미소 나쁜 마음으로 그러는 거 아닌 거 아닌데... 끕 미운 건 어쩔 수 없어... 미소도 참 안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 영민이는 여주랑 잘 돼야 해...
6년 전
독자37
미소 ㅠㅠㅠㅠㅠㅠ제발 저리가 ㅠㅜㅜㅜㅜㅠㅜ
여주랑 빨리 영미니랑 잘됐으면 ...❤️❤️

6년 전
독자38
....이거 보면서 좋다고 난리 쳤는데 엄마가 뭐 보냐면서 핸드폰 가져가서 훔쳐보다가 애한테 입덕시켜버림....엄마, 휴대폰에 왜 인스티즈 앱 깔려있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5128 리틀걸 07.02 17:3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321 픽미업 07.02 15:29
기타 휴재공지10 갓제로빵민 07.02 07:3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276 씨씨 07.01 23:2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범생이는 범생이답게! 라는 개소리는 누가 뱉은 건가요?236 글. 07.01 23:17
기타 [스타쉽/정세운] 세운센세와 짝사랑 일기 00 (반응보기편)13 세운센세 07.01 21:1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216 픽미업 06.30 23:2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번외)28 갓제로빵민 06.30 17:2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121 픽미업 06.30 09:4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178 씨씨 06.30 02:1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E282 글. 06.29 22:5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구남친은 원래 찌질한가요? EP.144 팤팤 06.29 20:51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528 갓제로빵민 06.28 22:5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B5 06.28 21:58
기타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37 갓제로빵민 06.28 01:38
기타 [해리포터세계관/정세운] 그의 사랑이야기 속에서는16 톰세운 06.27 03:06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4121 리틀걸 06.26 23:4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친절한 영민씨 F180 드래곤수프 06.26 02:33
기타 [MXM/임영민] 똥차냐, 벤츠냐 그것이 문제로다 EP.158 리틀걸 06.26 00:5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42, 무슨 42, 애매한 42, 구애인과의 정리가 필요해!261 글. 06.25 22:05
기타 <공지>16 강만두 06.25 00:4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D183 글. 06.24 22:20
기타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51 리틀걸 06.24 03:0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A6 06.23 23:3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자신의 구여친과 닮은 내가 싫다는 이 놈을 어쩌면 좋죠?277 글. 06.23 21:4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337 갓제로빵민 06.23 21:2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pro4 06.23 02:52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3:16 ~ 5/5 13: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