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리틀걸 전체글ll조회 2769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세운은 더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정세운은 나를 떠났다.





왈칵, 눈물이 쏟아져 흘러내렸다. 등을 토닥거리는 수정이의 손길에 이제는 아예 목놓아 소리내어 울었다. 보고싶다. 정세운이. 이제는 날 달래어주던 그 다정한 손길을 느낄 수 없다. 이렇게 울 때면 어쩔 줄 몰라 하며 차분한 평소 모습과 달리 안절부절하던 네 모습을 나는 이제 볼 수가 없다.


미련이 남았다. 뒤늦게 네 소중함을 깨달은 등신같은 나였다.





" 이제 좀 괜찮아? "

" ...... "




그제야 잦아든 내 울음소리에 머뭇거리던 수정이가 눈을 맞추며 물었다.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속이 울렁거린다. 미안.. 많이 놀랬지. 웅얼거리는 내 목소리에 수정이는 고개를 절레 저었다. 대충 예상은 했었어. 수정이의 말에 다시 울컥, 차오르는 감정을 겨우 꾹 눌러냈다. 남들은 다 눈치 채고 있던 네 변화를 나만 몰랐던 거다. 




" 집에 가야지. 수정아. "

" .. 너 혼자 괜찮겠어? "

" 괜찮아. "




걱정하는 얼굴의 수정이에게 애써 웃어보였다. 진짜 괜찮아. 나. 





" 그래, 푹 쉬어. 차라리 혼자 있는 게 나을 수도 있겠다. "





이만 가볼게. 여주야. 밥은 챙겨 먹고. 어깨를 토닥이는 손길에 가만히 고개를 끄덕이고 손을 흔들어보였다. 철컥, 문이 닫히는 소리에 다시 힘없이 아래로 고개를 떨궜다. 문 틈 사이로 새어 들어온 바람에 바닥에 아무렇게나 내려놨던 빈 맥주캔이 굴러와 발 끝에 닿았다. 정세운이 보고싶어 미칠 것 같다. 왼쪽 약지에는 아직도 니가 선물해줬던 반지가 끼워져 있다. 괜히 손가락을 만지작거렸다. 퍽이나 어울리지 않는 얼굴로 귀를 붉히던 네가 떠올랐다. 여주야. 다정하게 이름을 불러오던 그 목소리가 귀에 울린다.




결국 난 또 후회할 짓을 저지르고 만다. 고작 맥주 한 캔에 의지해 술기운이라는 핑계로 정세운에게 전화를 걸었다. 해서는 안될 짓이라는 걸 알면서도 그 움직임을 멈출 생각을 하지 않았다. 결국 몇 번의 수화음 끝에 정세운은 전화를 받았다.




" ...... "


수화기 너머로는 고요한 숨소리만 이어졌다.




..세운아. 얼마 지나지않아 흐느끼는 내 울음소리가 수화기를 통해 울려 퍼졌다. 이내 작은 한숨 소리가 넘어온다.




[ ... 넌, 대체─ ]




잔뜩 억누른 듯한 목소리로 내게 말했다. 정확히는 말을 잇지 못했다. 대충 네가 어떤 표정을 하고 있을지 머릿 속에 그려졌다. 그리고 정신이 들었다. ..난 또 너한테 잔인한 짓을 저지르고 말았구나. 고작 그 이기심에 나는 또 이렇게. 충분히 힘들었을 너한테 기대려하고 있음을.




" 보고싶어. 세운아. "

[ ..... ]

" 너무.. 보고싶어. "




그럼에도 멈출 수가 없었다. 너에게 있어 난 항상 이기적이고 나쁜 년이었으니, 나는 더이상 나락으로 떨어질 곳도 없는 몸이었다. 당장의 내가, 너를 보고싶다는 사실 하나가 눈을 멀게 만들었다.




[ 다시는, ]

" ...... "

[ .. 연락하지마. ]




그리고 정세운은 마침내 나를 밀어냈다.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 | 인스티즈

熱病 (열병) w.리틀걸

- 쉬어가는 단편, 정세운 ver -

# 검정치마 - 나랑 아니면






정세운과 헤어졌던 첫 날엔 그저 멍하니 쇼파에 앉아 티비만 봤다. 실감이 나지 않았다. 얼떨떨한 감정 속에 약간은 후련한 거 같기도 한 착각이 일었다. 그렇게 몇 차례의 자기 합리화 끝에 차라리 잘된 일이라고 결론 내렸다.




그 결론이 틀렸다는 것을 비로소 깨달은 건 얼마 지나지 않은 후였다. 우리 집에는 여전히 네 흔적들로 가득했다. 배가 고파 냉장고를 열어 보면, 매번 끼니를 거르는 게 습관이 되어버린 나를 위해 만들어 넣어두곤 했던 반찬들이 눈에 들어왔다. 



─ 오늘은 계란말이. 아침 꼭 챙겨 먹기.! ─


늘 빼먹지 않고 붙여두던 작은 포스트잇도. 



양치를 하려 들어간 화장실에는 아직 버리지 못한 네 칫솔이 남아있었다. 물기를 닦으려 수납장을 열면 이렇게 접어야 예쁘다고 뿌듯하게 미소 지으며 네가 개어뒀던 수건들이 또 나를 울렸다. 밥 먹을 때 식탁 위에 늘 수저를 두개씩 준비하던 습관도 여전히 버리지 못했다. 그제서야 나는, 소중함을 깨달았다.




" 오늘은 밥 챙겨 먹었어? "

" ... (절레).. "

" 으이구, 그럴 줄 알았다니까. "

" ...... "

" 먹을 거 사다놨으니까 오늘은 꼭 챙겨 먹어. 자꾸 거르지 말구. 알겠어? "

" .. 고마워. 수정아. "

" 됐어, 기운이나 차려. "




그 후로도 매일매일을 폐인처럼 살았다. 난 다시 널 만나기 전으로 돌아가있었다. 끼니를 챙기지 않았고, 밖을 잘 돌아다니질 않았다. 익숙한 생활인데도 전처럼 익숙해지질 않았다. 덕분에 수정이는 그런 날 챙기느라 진을 뺐다.




" 너 근데, 얼굴이 왜이렇게. "

" ..... "



" .. 열나잖아. 여주야. "

" .. 아. "

" 내가 너때문에 미쳐. 진짜. "




점점 몸이 상해져갔다. 무더운 이 날씨에 감기에 걸린 것도 아닐 터인데 심한 열병을 앓았다. 어딘가 닿기만 해도 몸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수정이가 쥐어주고 간 약봉지를 아무렇게나 탁자 위에 올려뒀다.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았다. 며칠을 그렇게 침대에 누워 혼자 끙끙 앓았다. 학교에도 나가지 않았다. 이렇게 아프고 나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바보같은 생각때문이었다. 정세운은 열병보다 더한 것이었는데.





5일쯤 되었을까. 그런 내 소식이 닿은 건지 정세운이 날 찾아왔다. 오랜만에 본 모습에 부서질 거 같은 몸과 달리 마음이 설레었다. 네 표정은 어김없이 어두웠다. 넌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야윈 내 모습이 괜히 초라하게 느껴졌다.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 | 인스티즈

" ...... "


" .. 보고싶었어. "




아무말 하지 않고 그저 까만 눈동자에 내 모습을 담아내고 서 있는 모습에 내가 먼저 입을 열었다. 보고싶었어. 꾹꾹 마음 속에 눌러 담았던 말이었다.


여전히 넌 말이 없었다. 짧은 정적 끝에 세운이는 작게 제 아랫 입술을 짓이겼다. 곤란한 상황일 때 나오던 습관이었다.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 | 인스티즈

" .. 진짜였네. "

" ...... "

" 나때문에 힘들어 하고 있다는 거. "




한 자 한 자 뱉어낸 그 말 끝에 세운이의 표정엔 심란함이 서렸다. 이어진 깊은 한숨 소리에 머리가 어지러웠다. 




" 솔직히 조금은, "

" ...... "

" 힘들어 하길 바랬어. "




온 몸에 또 열이 올랐다. 너는 내가 힘들어 하길 바랐다. 나의 불행을 바랐다. 한없이 착해 빠지기만 한 네가. 맑기만 하던 네 속에 그런 먹구름이 찾아오게 만든 건 온전히 내 탓이었다. 그런 생각까지 들게 한 그 과정 속에 난 얼마나 널 힘들게 했던 건지 감도 오질 않았다. 미안해.. 작게 그 말을 웅얼거렸다. 어느새 그 얼굴엔 잔뜩 슬픔이 꼈다.




" 근데 이렇게. "




녀석이 입술을 더 세게 짓이겼다. 이어 세운이의 손에 쥐어진 내 손목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 이렇게 무너지는 걸, "

" ...... "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 | 인스티즈

" 바라진 않았어. 여주야. "




너는 힘없이 고개를 떨궜다.




고개를 숙인 채 울음을 참아내는 듯한 모습에 결국 그 자리에 주저앉아 펑펑 울었다. 헤어지고 난 후에도 아무렇지않게 보고싶다는 말로 널 괴롭혔던 내가 떠올랐다. 헤어짐이라는 그 결정이 너에게도 분명 가볍지 않은, 힘든 것이었을 거란 걸 모르고 있었다. 이제야 우리 이별이 실감났다. 



길었던 열병의 끝에 아픔이 사라질 거라, 힘들어하지 않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무너져 내린 건 또 너였다. 기어코 그 모습을 보고서야 나는 우리의 이별을 인정한 셈이었다. 


우리는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수 없는 거였다. 





에필로그 (ver.세운)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 | 인스티즈

" .. 그만하자. "




그 말을 끝으로 길었던 연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2년. 자그마치 2년이었다. 그 긴 시간동안 세운은 하루도 닳지 않고 마음을 이어왔다. 여주를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변한 적 없는 마음이었다. 그런데 그 마음이 이제는 닳고 닳아 너덜너덜해져버렸다. 단순히 감정이 식은 것은 아니었다. 세운은 많이 지쳐있었다. 오랜 기간의 연애, 그리고 여주에게 찾아온 권태기. 금방 지나가리라 생각했던 그 감정은 생각보다 오래도록 세운을 괴롭혔다.




" 지금 너 그 말.. 진심이야? "




그럼에도 여전히 여주를 좋아했다. 지쳐있는 감정들 속에서도 세운은 여주를 제게서 떼어내지 못했다. 그러나 이제는, 마침표를 찍어야할 때가 왔음을 느꼈다. 어쩌면 세운에게는 더 이상 제 감정을 다치게 하지 않기 위한 자기 방어인 셈이었다.




" 진심이야. "




그렇게 겨우 냉정하게 관계를 끊어내었는데.




" 여주 진짜 많이 힘들어 해. "

" 너한테 이런 말까지 하고 싶지는 않은데, 친구로서 상태가 걱정 되서. "

" ...... "


" 미안해. 괜한 말 전해서. "




결국엔 또 여주의 소식에 흔들려버리고 말았다. 수정으로부터 전해 들은 여주의 소식은 세운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었다. 그리고 긴 고민 끝에 그 앞에 찾아갔을 때는, 여주의 모습을 보자마자 머리가 멍해진 세운이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여주는 더 말라 있었고, 야위어 있었다. 밥을 한 끼라도 먹기는 한 건지 의심이 들 정도로.




" 이렇게 무너지기를, 바라진 않았어. "




힘겹게 꺼낸 제 말에 여주는 주저 앉아 눈물을 쏟아냈다. 그 모습에 세운은 차오르는 감정을 겨우 억눌렀다. 위로를 해줄 수 없었다. 예전처럼 달래줄 수 없었다. 그때처럼 다시 돌아간다고 해도 같은 감정을 반복하지 않을 자신이 없었다. 



아프지마. 이제. 



결국 입 안에서만 멤돌던 말을 겨우 뱉어내고 차갑게 뒤돌아섰다. 그제서야 저도 이별이 실감이 났다. 우리 관계는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것이고 여기서 돌아가 좋아질 수 있는 사이는 이미 지나버렸다고. 자꾸만 과거에 얽메어 있는 이 감정을 완전히 끊어내야만 한다고. 세운은 그렇게 생각했다.



작가의 말

하하.. 안녕하세요 리틀걸입니다


오늘 세운이 보고 왔어요..ㅎㅎ 아 어제네요!

(넘 잘생긴 세우니,,,,ㅠㅠㅠ포뇨야ㅠㅠㅠ)

괜히 덕심도 차오르고 이전에 쬐끔 써놨던 소재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슬프고 아련한 그런 이별 설정으로 쓰고 싶었는데

어쩐지 어정쩡하게 끝난 거 같네요 ㅠㅡㅠ

끝맺음이 항상 어려운 거 같아요 ㅎㅎ.. 

그렇게 연재하지 못한 작품들만 쌓여가는...



아, 그리고 얼마 전에 썼던 조각글은

투표 결과에 따라 영민이 글로 열심히 끄적이고 있습니다.

평일엔 역시 혐생때문에 연재가 힘드네요 ㅠㅠ

음슴체로 쓸 때는 진도를 잘 뺐는데 막상 연재하려니까 잘 안써져서 골머리 앓고 있어요(눈물)..

많은 분들이 소재 3개 다 연재를 원하셨는데 연재할 의향은 많지만 능력치가 부족해서 차근차근 연재 후에 글이 완성되면 다듬어서 올리도록할게요.



영민이 글은 이번 주에 들고 올 수 있음 들고 올게요..!

전교회장 정세운도 가져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당

물론 장담은 못해요 ㅠㅠ 이번 주말은 바쁘게 보낼 예정이라..

그래두 노력해볼게요 독자님들 (광광)



그럼, 요즘 세운이 떡밥이 많아서 행복한데

모두 세운이 꿈 꾸길 바래요 ㅎㅎ 안녕히 주무세운♡


♡ 독자님들 암호닉 ♡

혹시 빠진 분이나 틀리게 적힌 분이 있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

* 참고로 암호닉은 아무 때나 댓글로 [ ] 괄호 표시만 해서 남겨주시면 신청됩니다

( 암호닉은 가장 최근 연재된 작품 댓글을 기준으로 신청 받습니다.)

ex) [리틀걸]로 암호닉 신청해요!



숮어 / 단잠 / 현 / 뎡 / 봉봉 / 청춘 / 란 / 유자청 / 듀ㅅ듀 / 유닝 / 슬 / ㅋ / 녜리 / 가람 / 천운 / 110 / 센

일오 / 센이 / 빠삐코 / 샘봄 / 참새짹짹 / 포뇨야 / 찌 / 전교회장포뇨 / 안녕 / 꽁뚠 / 딸기모찌롤 / 정포뇨 / 구준포뇨 / 자몽소다

요니 / 남융 / 호앙이 / 괴물 / 고구마 / 롱롱 / 아가베시럽



모두 감사드립니다 (꾸벅)

한 분 한 분 답글 못 남겨드려서 죄송해요T_T 

그래도 잘 읽구 있고 힘을 얻습니당 감사해요 진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현이에요 선댓 ❤️
6년 전
독자2
대박,,, 작가님 어제 보고 오셨군요 넘 부러워요 전 학교 때무네 광광,,, ㅠㅠ 그나저나 브금이랑 글 내용이랑 되게 잘 맞는 거 같아서 읽으면서 되게 울컥했어요 다신 돌아가도 전처럼 행복할 수 없다는 말이 참 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리틀걸
현님 아주 빠른 스피드시네요(๑•̀ㅂ•́)و✧ 저는 현생을 집어던지고 오후에 뒤늦게 다녀왔어요 ㅠㅠ 헝 이번 편 넘 우울하고 몰입도가 떨어지지여..? 갑자기 써보고싶어서 급하게 썼더니 엉망이네요ㅠㅡㅠ 그래두 좋은 글이라고 해주시니 넘 감사해요 엉엉..
6년 전
독자5
아녀!!!!!!!!!!! 몰입도가 떨어지나여 저 진짜 완전 울컥했는데여 읽다가,,, 전혀 아닌걸여,,, 아어ㅠㅡ우우ㅠ우ㅠㅠ 엉망 아니에여 우으ㅠ우으ㅓ유ㅠㅠㅠ 유우ㅡㅜ우ㅠ 몰입도 안 떨어져여,,,,,,,,,,,,,,,,,,,, 우울한 건 갱 소재,,,,,, 아님니다 작가님 진자 글 쩌는걸여,,,,,
6년 전
리틀걸
(왈카ㄱ),,,, 현님 댓글에 감덩의 쓰나미가,,, 독자님들 넘 따수워서 탈이애요 ,, ㅠㅠㅠㅠㅠㅠㅠ 방금 막 겸손 잃을 뻔 햇서요(?) ㅠㅠ
6년 전
독자3
작가니임~ 뎡이예요! 세운이보고오시느라 힘드셨겠어요!ㅠㅡㅜ 물론 세운이 직접 보신건 넘나 부러워용8ㅅ8 다치지 않고 잘 보고 오셔서 다행입니다♡♡ 움짤이랑 글이랑 그 말들이 너무 잘어울려서 몰입해서 읽었던거같아요ㅠㅠ 역시...자깐님...최고시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잘읽었어요♡♡ 오늘도 화이팅!
6년 전
리틀걸
뎡님 아직 안주무셨네요! 저는 세운이 본 걸로도 에너지 충전했어요! (몸은 만신창이지만..☆) 나중에 꼭 실물 보세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넘 우울한 글이라서 받아들이기 어려우실 거 같아 걱정했는데 흑 .. 뎡님.. 최거.. 잘자용!!
6년 전
독자6
작가님두 센나잇♡하세요오오
6년 전
독자4
흐어ㅠㅡ러 ㅠㅠㅠ
6년 전
리틀걸
(눈물을 닦아드리는 작가)
6년 전
독자7
작갸님....ㅜ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ㅜㅜㅜ 모든 게 다요..ㅜ
6년 전
리틀걸
제가 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봉봉이에요 작가님 ㅠㅠ! 진짜 이번 글 너무 좋아요! 원래 슬픈 거 싫어하는데두 내용이 막 진짜루.... 아련하고 슬퍼서 눈뭉 조금 흘리구 ㅎㅋ 이건 작가님만 아세요! 창피하니까ㅠㅠ 세운이 보고 오신 거 세계우주최강 너무 부러유ㅓ요ㅠㅠㅠㅠㅠㅠ나드 살아있는 세운이 보고싶다... 오늘따라 모니터가 차갑네요...
6년 전
리틀걸
악ㅋㅋㅋㅋ 봉봉님 눈물 찔끔 하셨나요 헤헤 내용이 넘 무거웠죠 ㅠㅠㅠ 하 살아있는 세운이.. 세운인 살아있는데 저는 죽었습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쟈가운 모니터..
6년 전
독자9
자몽소다에요!!
세우니 직접 보신거 넘나 부러워요ㅠㅠㅠㅠ저도 학교만 아니었으면 갔을텐데ㅠㅠ 언젠간 꼭 실물이랑 목소리 영접하고싶습니다ㅠㅠㅠ 글 아련터져요.. 브금이랑 사진이도 넘나 잘어울리는거같아융!! 주말잘보내세요 작가님♡

6년 전
리틀걸
자몽소다님 8ㅅ8 학교가 문제네요 싀익... 언젠가 꼭꼭 세운이 볼 수 있을 거에요 왠지 자주 볼 것만 같은 ㅎㅎ 데뷔가 기대되요 ㅠㅠㅠ 글 칭찬 감사합미다 즐건 주말되세요♡♡
6년 전
독자10
아악.. 세운이 언제나 사랑둥이 생각하다가 단호박 보니까 넘 설레네욤... 진짜 이렇게 아닌건 아니다! 하는 세운이 느낌 넘 좋아여!
6년 전
리틀걸
ㅠㅠㅠㅠㅠ제가 사랑하는 포인트에요 정말 ㅠㅠ 좀 더 냉한 느낌으로 쓰고싶었는데 온세운을 버리지 못했네요 ㅠㅠ
6년 전
독자11
헐 버스킹 가셨나요ㅠㅠ
저도 진짜 가고싶었는데ㅠㅠㅠㅠ
세운이 이런 분위기도 좋네요
여주에 몰입한 저는 가슴이 너무 아팠지마누ㅜㅜ

6년 전
리틀걸
므어ㅓㅠㅠㅠ버스킹 최고였슴다 ㅠㅠㅠ ㅠㅠㅠ 우울한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
롱롱... 마음이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 세운이가 얼마나 힘ㅁ들었우면 저렇개 냉정할까 싶기두하구.. 흐긓ㄱ 슬퍼요ㅠㅠ
6년 전
리틀걸
ㅠㅠㅠ 정말 엄청 힘들어했던 걸 설정으로 했어요 권태기라는 거 넘 무서운거져.. 감사해요 롱롱님!
6년 전
독자13
와....첫문장부터 심쿵했네요ㅠㅠ퓨ㅠㅠ 진짜 방금 이별한것처럼 심장이 아주그냥 찌릿찌릿해요.. 역시 작가님 글솜씨는..(엄지척) 이렇게 단편으로 와주셔도 너무 좋은것같아요♥다음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ㅎ
6년 전
리틀걸
댓글 보고 저도 심...쿵...❤ 감사함미다 독자님 ㅠㅠㅠ 단편으로도 자주 올게요 요즘 넘 바빠서 글 쓰기가 힘드네요 흑ㅎ흗
6년 전
독자14
구준포뇨에요ㅜㅠㅠㅠ브금이랑 너무 찰떡이에요ㅜㅠㅠㅠ괜히 제가 다 울컥해졌어요ㅜㅠㅜ근데 시험기간인데 저 여기서 왜 이러고있을까요ㅠㅠㅠㅠ아무튼 작가님 너무 좋아요
6년 전
리틀걸
구준포뇨님 ㅎㅎㅎ 왠지 닉이 세운이 사진을 떠오르게 해욬ㅋㅋㅋㅋ 헝 브금 칭찬 감사함미다ㅠㅠㅠ 셤 공부 열심히 하셔요 세운이 생각하며!!!!! 저도 좋아요!!
6년 전
독자15
헐 대박,,,대박,,,진짜 대박,,,,,,대박,,,,,,,,,아 엄청 슬프고 근데 세운이가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ㅜㅠ
6년 전
리틀걸
헝 감사함ㅁ니다ㅠㅠㅠ ㅠㅠㅠ 엄청 슬프셧다니 뿌듯해요(?)
6년 전
독자16
너무 슬프잖아요ㅜㅜㅠ너무 몰입해버려서 괜히 제가 다 맴찢이에요...ㅜ
6년 전
리틀걸
잉ㅠㅠㅠ 울지마세여 (토닥,,
6년 전
독자17
허걱 ㅠㅠㅠㅠㅠ 아가베시럽입니다.... 비지엠이랑 너무 잘 맞아요... 아 너무... 무슨 일이었는지는 모르지만 권태기라니.... 여주랑 세운이랑... 너무 아련하고... 세운이 저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봤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리틀걸
아가베시럽밈 비지엠... 실은 비지엠 들으면서 쓴 글이라 잘 맞을 수 밖에 없답니다 ㅎㅎㅎㅎ 상황 설명이 너무 부족했는데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ㅡㅠ 세니 넘 예쁘더라구요..엉엉
6년 전
독자18
듀ㅅ듀 / 작가님 너무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ㅠㅠ 울 세운이... ㅠㅠㅠㅠㅠㅠㅠ 안 돼... ㅠㅜㅠㅜㅠㅠㅠㅠ 이대로는 못 보내요... 엉엉... 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
6년 전
리틀걸
듀ㅅ듀님 ㅠㅠㅠㅠ 세니 ㅠㅠㅠㅠ 울지마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눈물쓱
6년 전
독자19
저도요즘 세운이 떡밥이 많아서 행복해요ㅠㅠㅠ지금도 행복한데 이렇게 작가님글까지 보니 더 행복해지네요ㅠㅠ작가님사랑해용♡♡♡♡
6년 전
독자20
[새우]암호닉신청이용♡♡♡
6년 전
리틀걸
그치여ㅠㅠㅠㅠㅠ떡밥 넘 행복하고 허우적거리고 있서요ㅠㅠㅠ 제 글로 행복해지셧다니 (코찡.. 새우님 사랑해요(*˙˘˙)♡
6년 전
독자21
아너무슬퍼욤....ㅠㅜㅜㅜㅠㅠㅠㅠㅠ전교회장세우니랑은 또다른 매력이네요..ㅜㅜㅜㅠㅠ
6년 전
리틀걸
감사해요 ㅠㅡㅠ 세운이가 워낙 매력이 많은 사람이라.. 세운아!!(와장창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리틀걸
110님 ㅠㅠㅠㅠㅠ 현생 정말 제가 대신 부숴드리고싶내요ㅠㅠㅠㅠ 그래두 제글로 조금 나아지셧다니 다행이에요..♡♡ 좋은 주말되세운
6년 전
독자23
괴물이에요! 아 ㅠㅠㅠㅜㅠ 분위기가 너무 아련하면서도 다정해서 더 슬픈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24
작가님....이때까지 본 글중에 이게 최고에요...... 사랑해여 ㅠ
6년 전
독자25
찌에요 작가님 ㅠㅠ 너무 늦기 찾아온거같아요ㅠㅠㅠ 학생이라 시험에 치여 산다고 보지도 못하고ㅠㅠㅠ 너무 죄송하네요 그렇지만 작까님의 필력은 안제나 여전한거같아요
6년 전
독자26
헝 ㅠㅠㅠㅠ 세운이... 새드엔딩은 낫마이스타일이지만 먹먹하구 좋슴니다..ㅠㅠ 다음 글은 설렘 낭낭한 세운이 글이겠죠 ㅠㅅ ㅠ?
6년 전
독자27
ㅠㅠㅠㅠ넘슬퍼요ㅠㅠ 전교회장정세운이랑은 다른느낌이네오 그래도 넘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운이랑이별했어ㅠㅍㅍㅍㅍㅍㅍㅍㅍ흐어어어어어
6년 전
독자29
전교회장 3편에서 신청했지만 최신글에 다시 신청할게융
[핫초코]신청합니당
이런 말더 안되는 ㅠㅠㅠㅠ 왜 둘다 좋아하는데 이별하는거야ㅠㅠㅠ
세운이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ㅠㅠㅠㅜ 아

6년 전
독자30
와,, 작가님ㅠㅠㅠ 세운이 슬퍼하지마ㅜ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1
아..진짜 여태 작가님의 설레는 글만 보다가 이렇게 우울한 글을 읽으니까 진짜 세운이랑 헤어지고 엄청 힘든 것 같아요,, 밍..
6년 전
독자32
으아ㅏㅏㅜㅠㅠㅜㅜㅠ 너무 맘이 아퍼요... ㅠㅠㅠㅠ 그와중에 센이한테 또 설레고 있고...ㅠㅠㅠㅜㅜㅜㅜ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비지엠도 진짜 찰떡이구...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센이 생각에 잠들기는 글렀네요... 히히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5128 리틀걸 07.02 17:3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321 픽미업 07.02 15:29
기타 휴재공지10 갓제로빵민 07.02 07:3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276 씨씨 07.01 23:2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범생이는 범생이답게! 라는 개소리는 누가 뱉은 건가요?236 글. 07.01 23:17
기타 [스타쉽/정세운] 세운센세와 짝사랑 일기 00 (반응보기편)13 세운센세 07.01 21:1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216 픽미업 06.30 23:24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번외)28 갓제로빵민 06.30 17:2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임영민 사용 설명서 0121 픽미업 06.30 09:4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박우진] 여러분, CC는 절대로 하지 마세요. 0178 씨씨 06.30 02:1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E282 글. 06.29 22:5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구남친은 원래 찌질한가요? EP.144 팤팤 06.29 20:51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528 갓제로빵민 06.28 22:53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B5 06.28 21:58
기타 [브랜드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437 갓제로빵민 06.28 01:38
기타 [해리포터세계관/정세운] 그의 사랑이야기 속에서는16 톰세운 06.27 03:06
기타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4121 리틀걸 06.26 23:4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친절한 영민씨 F180 드래곤수프 06.26 02:33
기타 [MXM/임영민] 똥차냐, 벤츠냐 그것이 문제로다 EP.158 리틀걸 06.26 00:5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우리 42, 무슨 42, 애매한 42, 구애인과의 정리가 필요해!261 글. 06.25 22:05
기타 <공지>16 강만두 06.25 00:47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엿같은 쇼윈도, 엿같은 공개연애, 엿같은 임영민 ㅡ D183 글. 06.24 22:20
기타 [스타쉽/정세운] 쉬어가는 단편 (부제 : 熱病)51 리틀걸 06.24 03:09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 A6 06.23 23:36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자신의 구여친과 닮은 내가 싫다는 이 놈을 어쩌면 좋죠?277 글. 06.23 21:4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충분히 예뻐 0337 갓제로빵민 06.23 21:20
기타 [브랜뉴뮤직/임영민] 잊지못할 짝사랑-pro4 06.23 02:5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