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2젠5 전체글ll조회 589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One Direction - Ready to Run


재밌게 읽으셨다면 예쁜 댓글 남겨주세여 :)



왜 저는 해리포터 글을 두개나 싸질러놨으면서도 해리포터 세계관으로 설정짜는게 왜 이렇게 좋을까요..?

독자님들도 좋아하실거라고 믿습니다 저는..

조정 민형이와 함께 호그와트-보바통 6편도 날아가버렸기 때문네..

여러분을 보고 싶어서 망상글로 허겁지겁 왔어여ㅠㅠㅠ엉엉








1.  그리핀도르 이동혁 X 슬리데린 김시민




오 이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N.E.W.T고 O.W.L 이고 신경 1도 안쓰고 탱자탱자 노는 이동혁이랑 그런 이동혁 + 그리핀도르 애들 한심하게 생각하는 전교 1등 시민이 조합; 동혁이는 걍 인싸; 겁나 인싸여야함. 그리핀도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구도 엄청 많고, 그 도도하다는 보바통 펜팔 친구도 여럿 가지고 있고. 파수꾼인데 퀴디치 경기때 마다 흩날리는 갈색 머리칼이 빨간 그리핀도르 선수복하고 매우 잘 어울려야함. 공 막아내고 짜증난다는 듯이 제 머리 긁적이는데 퀴디치 선수이면서 다른 기숙사 퀴디치 선수 애들이랑도 친함;


시민이는 슬리데린. 도도하고 무관심하며 건조함. 긴 은발, 창백한 피부 자줏빛 입술. 항상 두꺼운 책 팔에 끼고 진짜 친한 친구 한명하고만 붙어다님. 동혁이랑은 정반대.  호그와트 창립 이후 전교 1등은 늘 레번클로였는데 그걸 처음으로 깬 게 시민. 순수 혈통이라는 자부심이 센데, 그게 어느새 시민을 억누르는거지; 동혁이를 한심해하지만 동경하기도 하고. 물론 동혁이는 신경 1도 안 씀. 인생 한번인데 왜 저렇게 메여산데;; 하는게 전부


시민이 순혈에 대한 자부심은 강하지만 머 그렇다고 해서 머글 무시하고 뭐 이런건 아님. 그냥 그리핀도르 애들을 별로 안 좋아하는거지. 그렇지만 수업시간에 동혁이가 괜히 딴 소리 할때 표정은 굳지만 은근히 그걸 즐기기도 함. 물론 눈치 빠른 동혁이는 그걸 캐치해야해.. 슬러그혼 겨숫님 처럼 쟈니 교수님이라고 애제자들 많이 키우시는 교수님 있는데 그 교수님이 연 파티에 초대된 시민하고 동혁. 시민 소문나기로도 차가운 전교 1등 슬리데린이니까 주변에 사람 1도 없구.. 그냥 쟈니 교수님이랑 성적 얘기 미래 얘기 이런거 하면서 주변에 사람 득실득실한 동혁이 보는거 보고 싶다. 분명히 쟈니 교수님이랑 입으로는 말하고 있는데 눈은 계속 동혁이 향하는거지. 동혁이 제 주변에 들러붙은 애들 다 다정하게 대해주다가 자기 멍하니 보는 시민이 보고 고개 갸웃, 하지만 뭐 별 신경 안 쓰고.






2. 그리핀도르 이민형 x 슬리데린 김시민



이거는 드레미온느 보고 삘 받아서 쓰는거; 슬리데린이지만 순진무구 + 순혈이 좋은거야? 하는 시민하구 그냥 마냥 마법학교가 좋은 머글 출신 미녕.. 태어 나길 순혈 가문이러 부족함없이 자람. 사탕이 먹고 싶다고 생각하면 입에 사탕이 물려있고 배가 조금 고프면 코코아가 머리맡 까지 찾아오지만 오만함은 없는 거지. 왜냐면 어릴 때 아빠의 집요정인 태리가 부모님 몰래 죽먹자들 얘기를 엄청 무섭게 해줬거든.. 절대 그렇게 되지 말아야지 하고 다짐했기에 보통 슬리데린 애들과는 다른 시민. 시민이의 이름만 들으면 다들 화들짝 놀라는 그런 위치인데 시민이는 그런걸 불편해하는거지. 아 왜들 이래~~ 하면서 대충 손 내 젓기 일쑤


미녕은 초등학교 교사이신 부모님 아래에서 자란 머글. 중학교 교복 사러가기 전날 편지가 날아왔는데 그 편지 안고 방방 뛰던 민형. 마법 세계라는걸 처음 알고 처음 알게 된 사람이 그 유명한 골든 트리오였고 자연스레 민형의 롤모델은 헤르미온느가 된거지. 헤르미온느처럼 공부에 특출나지는 않지만 머글 세계에서 나름 좀 했던 차라 잡지식도 많고 순혈 애들이 갖지 못한 사고방식까지 가졌으니 헤르미온느 발 끝 정도는 따라가는 중.


착하긴 하지만 성실하진 않고, 그렇다고 용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특출나게 똑똑한것도 아니니 당연히 시민이의 기숙사는 슬리데린. 그렇지만 어린 시절을 태리의 특훈 아래 유순하게 커왔으니 슬리데린 애들 사이에서 적응 못하는 건 당연. 제 기숙사는 후플푸프인 것 같아요. 하면서 도서부 부장 문태일한테 찡찡거리는게 일상인거지. 물론 슬리데린 사이에서 왕따는 아님. 왜냐고? 가문이 존나 빵빵하자나... 얘 눈에 잘못 들었다가 가문 망할 일 있냐. 다들 시민 비위 대충 맞춰주는데 시민 눈에 다 보이는거지.. (태리 : 아가씨 누가 아가씨한테 칭찬만 해주면 그건 진짜 친구가 아녜요)


그걸 다 깨고 시민이한테 처음 욕한게 민형. 왜냐고?? 민형 머글 출신이라 가문 이딴거 1도 몰랐기 때문. 약초학 수업에서 민형 시민 그리고 슬리데린 애들 몇몇 레번 애들 몇몇 이렇게 조 됐는데 시민이 계속 사고치는거지; 근데 다른 애들이 계속 쉴드만 치고 우쭈쭈하니까 슬슬 빡치는 민형. 아니 얘 감싸주지만 말고 어떻게 하는지 좀 가르쳐줘봐! 우리 조만 지금 완전 뒤쳐졌잖아! 넌 미안하다고만 하지 말고 좀 고치려고 좀 해! 민형 참다참다 눈 꼭 감고 좀 질러봤는데 정작 당사자는 멀쩡하고 옆에 있는 애들이 아연실색 되니까 읭 스러운거지. 옆에 텔레파시 할 줄 아는 레번클로 애 있었는데 (설정 파괴) 겁나 너 이새끼 미쳤어!?! 너희 부모님 지구상에서 사라지는거 보고 싶은거냐?!? $@#@# 하는 얘기 머리속에 떄려박히고 겁나 혼란스러워지는 미녕..


시민 그날 이후로 민형 졸래졸래 쫓아다닌다.. 물론 태리 말 곧이곧대로 믿고 민형이 제 유일한 친구라고 생각하기 때문.. 민형은 뭐 저랑 친해지고 싶어하는게 보이니까 대충 맞춰주는데 난리난건 주변인들임; 아니 시민 쟤 무섭다더니 어떡해 이민형 제대로 물렸어;; 뭐 이런..?







3. 후플푸프 정재현 x 슬리데린 김시민



아니 난 왜 이렇게 시민이가 슬리데린인게 좋지.. 아마 제가 후플이라서..? (코쓱 여튼 여기의 시민이는 위에 있는 두 시민이랑 전혀 달라야함. 걍 조나 개 쎈 애여야함. 저주 주문이라곤 온통 다 알고 있고 수틀리면 지팡이 몇번 놀린다음에 괜히 죄없는 애한테 누명 씌우는게 취미. 친구라기 보단 시민이 부하?! 같은 애들 몇명 데리고 다니는데 그 마저도 이제 몇 안 남음. 왜냐면 지 이름 대고 후플 애들 삥뜯다가 들켰거든ㅋ 시민 그냥 내 맘에 안 드는 애들 족치는거지 삥 뜯고 그런 쪼잔한 짓은 안 해; 하는게 신조.


재현이는 걍 학생 회장에 무도회때만 되면 겁나 파트너 신청 오조오억번 들어오는 그런 킹카.. 얼마나 유명하냐면 저 멀리 보바통에서도 재현의 이름을 알 정도. 재현 친구를 넓고 깊게 사귀는 편인데 재현 친구중에 한명이 시민 눈에 든거야. 그래서 족쳐지는 걸 자기 눈으로 보게 됨. 퀴디치하다가 넘어져서 보건실 가는 길에 저쪽 복도 끝에서 이상한 소리 들리기에 가봤는데 묶여있는 친구랑 그 앞에 서있는 시민 발견한거지. 크루시오까지는 아니지만 금기시 되는, 자기는 들어본 적도 없는 어둠의 마법을 맞으면서 고통스러워 하는 제 친구랑 표정 하나 안 변하고 주문 쏴 대는 시민을 봐버린거야.


요즘 애들이 전학을 많이 가던데 제 친구도 그 날 이후 전학 가버리니까 시민 짓인걸 알아버린 재현;; 정의감에 불타서 시민 찾아가는데 첫 말은 꺼져, 두번째 말도 꺼져. 말도 못 붙혀보고 까이니까 슬슬 오기가 생기는거지.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어서 계속 뒷꽁무니 졸졸 쫓아다니는데 그걸 본 시민 따까리들이 괜히 시민 맘에 불지르는거지. 후플 킹카가 너 따라다니는거 아냐고. 시민 엇나가기 시작한게 제 남자친구가 제 친구 꼬임에 넘어가서 그렇고 그렇게 된 걸 눈으로 본 이후이기 때문에 자꾸 귀가 팔랑거리네..? (물론 온리 저것 때문은 아니지만..) 그래서 자기 좋아한다고 오해하는 시민이랑 건덕지 잡으려는 재현의 대환장쇼..를 보고 싶다...







4. 레번클로 김도영 x 레번클로 김시민



사이 좋게 1등 2등을 다투는 도영이랑 시민. 도영이는 주로 실기에 강하고 시민이는 이론에 강한데, (뭐 강하다고 해봤자 둘이 엎치락 뒤치락이고 다른 애들은 발 끝도 못 따라간 수준이긴 함. 그냥 둘 중에 누가누가 좀 더 잘하냐 정도) 그 탓에 교수님들이 서로 멘토 해주면서 좀 잘 해봐라; 하지만 둘 콧대 하늘을 찌를 정도로 높기 때문에 절대 도와주지 않음. 수업 맨날 겹치고 인원 적은 레번에서 도영 친구= 시민 친구이지만 둘은 말도 안 섞고 눈도 안 마주침. 왜?!? 자존심 때문에!


학기 말 되면 시민이랑 도영 딱 한번 눈 마주치는데 그때 호그와트 애들이 그거 보려고 괜히 얘네 둘 주위 기웃거림. 왜냐면 그게 존나 무섭고 또 재밌거든. 제일 재밌는게 싸움구경이니까. 뭐 말로 싸우고 이런건 아니지만 한명은 웃고 한명은 표정을 겁나 구기는게 꽤 재밌거든. 학기 말 되면 연회장에서 교장이 전교 1등 이름 부르는데 그게 시민이면 시민 턱 괴고 도영이 눈 보면서 고개 까닥거리고, 도영이가 1등이면 풍선껌 씹으면서 조용히 시민이 눈 마주침. 물론 저 시선을 받았을 때 둘의 반응은 똑같아야지. 미간에 힘 잔뜩 들어가고 누가봐도 나 개 빡쳤어요 하는 표정.


둘 다 엄청난 애들이라서 퀴디치도 또 존나 잘하는데 학기 말에 시민하고 도영이 다른 팀이 된적이 있었음. 또 마침 포지션이 시민이는 추격꾼이고 도영이는 몰이꾼인거지. 도영이 괜히 어이구~! 하면서 블러져 시민 쪽으로 쳐내고 시민이는 보란 듯이 퀘이플 도영이네 팀에 골인시키고 그러는거지. 근데 그러다가~ 도영이가 힘 조절 못해서 시민 머리를 맞춘거야. 시민 바닥으로 떨어져서 팔 부러지고 순식간에 분위기 싸해지겠지. 아무리 공부가 우선이어도 그렇게 어떻게 애 머리를 치냐; 부터 시작해서 공부에 미쳐서 살인미수한 새끼까지. 시민이한테 사과하려고 온 병실에서 그런 얘기 들으니까 의기소침해진 도영. 시민 공부에 미친 애긴 하지만 선을 넘는 친구들 말에 화낼 줄도 아는 애니까 막 도영이 쉴드 치는거지. 걔가 일부러 그랬겠냐!? 그렇게 머리 좋은 애가? 날 진짜 죽이고 싶었으면 몰래 그랬겠지. 하는데 괜히 감동 받는 도영.. 뭐 그러면서.. 밤에 몰래 찾아와서 도영이 울고... 시민이 마음 흔들리고..뭐 그런거지 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자가님 ㅠㅜㅜㅜㅜ 너무 좋아요ㅠㅠ 작가님 글이면 다 받아먹을 준비가 되잇습니다ㅠㅠㅠㅠㅠ 글 진짜 잘쓰세요 항상 ㅡ 잘 보고 잇어요!!!!
6년 전
2젠5
꺄 첫댓 축하드려요~~~~~~~! 엉엉엉 사랑해여ㅠㅠ
6년 전
독자12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라니ㅠㅠㅠㅠ 헉 너무 좋다
6년 전
2젠5
저두 헉 너무 좋다!!
6년 전
독자2
아 대박
6년 전
독자3
워후
6년 전
독자4
워ㅓ후ㅜ~~~~~~~~~~~~
6년 전
독자5
아 대박 진짜 꼼꼼히 다읽엇는데 다 대박 인데 마지막 대박
아 이게 아닌데 도영이 다 짱인데 막판 동영 개 짱 개 짱 dog짱ㅍdog짱dogㅍdog짱ㅍdog짱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위에도 다 독자님이세옄ㅋㅋㅋㅋㅋㅋㅋ???????????짱 기여워ㅠㅠ
6년 전
독자6
저는 요 다 좋은 데요 공 부 잘 하고
츤츤; 거리는 라 이벌
레 번 클 로
김동영이 조아요

6년 전
독자7
슬리데린 여주바라기 냉혈남 이제노도 보9싶은 밤이네요
아무튼 쩌는 글들로 저를 오늘밤에도 행복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2젠5
어머 세상에 소재가 넘나 좋다......다음에 망상 풀이 할때 저것도 꼭 쓸게야..............
6년 전
독자8
2젠5에게
헐헐 정말요?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2젠5
8에게
꺄 제가 더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 아니 집요정 이름이 태리라니..... 그 집요정 너무 귀엽고 당돌할꺼 같아윰ㅋㅋㅋ 저두 세상에 해리포터 세계관 너무 좋아해유
6년 전
2젠5
테리 태리 고민하다가 제가 김태리님을 너무 좋ㅇ하는 바람에.................................
6년 전
독자11
저두 넘 좋아해여ㅠㅜㅠㅜ 어쩜 그렇게 예쁘고 귀엽고 세상 사랑스럽져
6년 전
2젠5
그러니까요.............징차...............................최고로 예쁘구.............
6년 전
독자10
오늘 하루를 이런 엄청난 글들로 마무리 하다니.....넘나 행복 ㅠㅠㅠㅠ 보고싶은 소재 하나 슬쩍 던지고가도될까요....
6년 전
2젠5
그럼여~~~~~~~~~~~~~~~~~~!!
6년 전
독자14
슬리데린 이동혁×그리핀도르 여주...
둘 다 순혈인데 서로의 집안이 원수사이인 것..... 금기된 사랑을 하는거져.....
그러다가 여주는 불사조기사단 이런 거에 들어가서 죽먹자랑 싸우는데 동혁인 죽먹자에게 선택된 자.... 그러다가 둘이 서로 지팡이를 겨누는데.... 아련한 눈빛을 흘리는 동혁과 여주.... 뭐대충이런거ㅠㅠㅠㅠ동혁이 아련한거최고......

6년 전
2젠5
어머 세상에 굉장히 좋아여......아 ............좋아요....
6년 전
독자16
작가님 능력 믿어요.....사랑해요....
6년 전
2젠5
16에게
독자님 이거 두개로 쪼개서 원수집안 슬리데린 이태용 x 글핀 여주랑 죽먹자 동혁이랑 불사조 여주 이렇게 두개 써도 될까요..??

6년 전
독자19
2젠5에게
흐억 너무좋아서 지구뿌셔!!!!!!!

6년 전
독자13
진짜 호그와트 조합들 다 제사랑 ㅠㅠㅠㅠ 저는 호그와트물이 왤케 좋은거죠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
6년 전
2젠5
푸ㅠㅠㅠㅠㅠ호그와트ㅠㅠㅠ최고ㅠㅠㅜ
6년 전
독자15
제이스에요 으억,,,,, 전 이미 작가님 글 하나하나에 총살당하여 육조구억번은 환생한 것 같습니다 그냥 더 보고싶다는 의미,,,, ,, 아 공부가 눈에 안들어와요 책임지새요,,,,,,,,,,!!!(책임전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 짅짜 작가니 망상묻은 썰풀이가 너무너무 좋으면서도 너무너무 싫어요! 맨날 아쉽게 끝나잖아요!!!! 더 많이많이 쓰란 말이에욧!!!!!!!!!!(??)

6년 전
2젠5
엌ㅋㅋㅋㅋㅋㅋㅋ제이스님 호그왓 세계관 안에서 뭐 보고 싶으신가요 잇으세요!??!?!??!?!?!??!?!? 제가 함 써볼게여!!!!
6년 전
독자18
개쎄짱쎄핵쎄내가최고머글다저리가난 에바쎄바참치쌈치망치뭉치면살고흩어지면죽는각 인 슬리데린 제노와 제노 반해서 쫓아다니는 여주요 ㅜㅜㅜㅜㅜ 제노 여주 경멸하면서 쳐내다가도 자연스럽게 스며들면 좋겠서여 수하아악,,,,과하아아아악,,,,,,,,,,,,,,,,
6년 전
2젠5
좋아여 조항!!!/!/!!~!!~~!~!~!~~!~ 마지막에 수학 과학은 뭐에얔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호그와트 짱조아요 저ㅠㅠㅠㅠㅠㅠㅠ 더ㅠㅠ더써주세요ㅠㅠㅠㅠ 아 동혁이랑 도영이는 진짜 글로 보고싶다ㅠㅠ 짱이네여
6년 전
2젠5
이렇게 젛아해주시면 저 몸둘바를 모르는뒈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20
잠시만요 작가님...마지막...마지막 뒷얘기가 필요해요....ㅜㅜㅜㅜ뭐 그런거지 뭐가 도대체뭐죠...!! 궁금해요 그니깐 뒷이야기가 필요합니다...싸랑해요 작가님,,,핳 ♡ 오늘도 잘보고가용'^'!!
6년 전
독자21
작가님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이면 늘 항상 충성충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마지막 도영....도영아 엉엉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0.248
네 작가님 매일 작가님이 잠이 안왔으면 좋겠어요 .......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보고 싶으니까 많이 써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쓰시는거 다 좋아합니다 흐흐
6년 전
비회원43.121
헐 도영이ㅜㅜㅜㅜㅜㅜ 작가님 뒤에 더 써주세요ㅜㅜㅜㅜㅜㅜ그래서 어떻게 됐다구여???,
6년 전
독자22
헝...헐...허얼......3번 대환장쇼 대박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ㅏ박
6년 전
독자23
쁘띠첼임니닷' 작가님 연휴는 잘 보내시는지,, 한우길만 걸으세요? 글이 날라가서 제 맴이 다 찢어지는,,ㅜ 하여튼 이번글두 고르라면 고를수가 없어여ㅜㅜㅜ!! 각자 다 너무너무 좋구ㅜㅜ
6년 전
독자24
쿵쾅맨입니다!!!!! 오늘도 좋은 글 넘나 감사드리구요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촤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요❣️
6년 전
독자25
2평이애요ㅠㅠㅠㅠㅠㅠㅠ아 김도영 마지막 아 사랑해ㅜㅜㅠㅠㅠㅠㅠㅠ 울지마 아니 내앞에서만 우렄 ㅠㅠㅠㅠㅠㅠㅠ 재발 ㅠㅠㅠㅠ 후하후하 잠시만요 .. 심호흡좀 .. ㅠㅠㅠㅠㅠ 호그와트 싸라해 ... ❤️
6년 전
독자26
열렬 입니다!!!! 세상에 이건 대박 아닌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해리포터는 언제나 최고되지요... 따흐흑.... 해리포터로 글 오조오억 개 쪄주셔도 늘 새로운 느낌으로 좋을 것 같아여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뇸뇸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27
아악 작가님 해봄이에요ㅠㅜㅜㅜ 대바규ㅜㅜㅜㅜ 마지막 래번클로 도영이 더 필요학니다ㅜㅠㅜㅠ 꼭이요ㅜㅜㅠㅜㅠ 다음폇ㅠㅜㅠㅜㅠ
6년 전
독자28
아ㅠㅠㅠ마지막에 도영이 우는거ㅠㅠㅠㅠㅠㅠ상상하니까 넘 맴찢이고 귀엽다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0 1억05.01 21:30
      
      
      
      
엔시티 [NCT/정재현] 수학 과외쌤이랑 사귀는 썰 511 얼그레이 08.26 00:49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235 2젠5 08.24 22:55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135 2젠5 08.24 00:27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1038 2젠5 08.23 00:05
엔시티 [NCT] 무지개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2ㅁ213 2젠5 08.22 00:43
엔시티 [NCT/김동영] 혼인은 없다4 망고를유혹하.. 08.22 00:02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8128 니퍼 08.20 23:10
엔시티 [NCT] 무지개 히어로즈를 소개합니다 1ㅁ114 2젠5 08.20 22:31
엔시티 [NCT/유타] YUTA - LINE !5 망고를유혹하.. 08.20 21:04
엔시티 [NCT/정재현/이민형/김도영] Triangle : 0146 어니언 08.20 17:12
엔시티 [NCT/동스청] 스청이는 한국말 잘 못해요22 망고를유혹하.. 08.20 12:26
엔시티 [NCT] 고인 물 09 : 추출45 보풀 08.18 20:04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940 2젠5 08.17 23:40
엔시티 [NCT/이동혁] (외전) Paper Tiger, Scissors Rabbit46 스며드는 문달 08.17 21:14
엔시티 [NCT] 잠 안 와서 하는 망상 묻은 썰 풀이 851 2젠5 08.16 23:57
엔시티 [NCT] 이런 저런 TALK 11 0606 08.16 00:26
엔시티 [NCT/정재현] 나만 정재현 없어55 2젠5 08.15 23:44
엔시티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完30 어니언 08.15 00:22
엔시티 [NCT/이동혁] 크레파스 (完)33 2젠5 08.15 00:16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7109 니퍼 08.14 23:03
엔시티 [NCT] 고인 물 08 : 철창 속 정글 (옮겼습니다!)36 보풀 08.14 14:21
엔시티 와 여러분 ㅈㄴ짜 너무 짜증나서 와 애몽 다 날라가서 내일 올려요..53 니퍼 08.13 23:24
엔시티 [NCT/김도영]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 1120 어니언 08.11 23:02
엔시티 [NCT] 고인 물 08 : 철창 속 정글32 보풀. 08.11 20:13
엔시티 [NCT/이동혁/이민형] 하늘연달 열사흘 014 달찬 08.09 22:24
엔시티 [NCT/이동혁] 파스텔19 2젠5 08.08 23:5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Q&A40 니퍼 08.07 23: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