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60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그냥 아무때나 예약주문걸어놓으면 되는거야?
대표 사진
개미1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나와 시간대가 구분되어잇어서 직접 찾아보는게 나을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고마워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썸머타임 적용 22시 30~5시가 정규장이고 애프터장 5~8시, 데이장 10~17, 프장 17~정규장 전까지 이런 느낌인데 이번달까진 데이장 거래 안돼. 정규장 빼곤 거래량 적어서 변동성 큼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세금 보통 얼마야?
10:55 l 조회 5
스퀘어 180만 뚫어줘1
10:51 l 조회 23
익들 증권사 목표가 신경써?3
10:49 l 조회 30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2
10:44 l 조회 117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34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3
10:41 l 조회 184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72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86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37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110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67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20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
10:21 l 조회 151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40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108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6
근데 귱금한게1
10:18 l 조회 18
스퀘어 vi
10:12 l 조회 59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2
10:11 l 조회 27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5
10:10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