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대기하고있었더니 생각보다 안빠져서 출근준비하러감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쏟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오른다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실적발표 언제래..1
10:44 l 조회 24
오래 물려있던 주식 정리함
10:41 l 조회 23
하닉 250밑으로 떨어지면 주울라했는데1
10:41 l 조회 62
평소같으면 스퀘어 샀을텐데
10:35 l 조회 64
스퀘어 175까지 회복함1
10:30 l 조회 76
아 몰라~ 앱 지워 크리스마스에 열어 ㅜ1
10:30 l 조회 35
스퀘어 찐 -1000 찍고 있음....2
10:26 l 조회 96
개미턴다는게 개미들 싹 손절할때 기관들이 대량 사들이는거 맞지?2
10:25 l 조회 57
스퀘어 210이상 고층에 산사람들아 어칼거야14
10:23 l 조회 105
선생님덜…하닉 오늘 더 내려갈까요…?1
10:21 l 조회 145
스퀘어 180층
10:19 l 조회 39
스퀘어 물타기도 못하겠음 안 오를까봐4
10:18 l 조회 96
물탈게 너무 많아서 뭐부터 타야될지 모르겠네
10:18 l 조회 15
근데 귱금한게1
10:18 l 조회 17
스퀘어 vi
10:12 l 조회 59
도대체 삼성 sdi는 언제 올라가냐2
10:11 l 조회 24
etf 왜케 떨어지나 했는데 스퀘어 때문이었네4
10:10 l 조회 170
오늘 내가 산거 다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08 l 조회 48
스퀘어 꽉잡아3
10:07 l 조회 136
스퀘어 200층 이상 있어?8
10:06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