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two hearts에 대한 제목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그루잠 전체글ll조회 2728l 4
















바다를 탐내는 자들.

 







W.그루잠.








prologue.



 

-BGM은 Hello인데 폰이 맛 가서 없음.

http://instiz.net/music2/83242








 

 

 

 


 


-Code name: C. 고향은 이탈리아. 
목표를 위해서라면 순종적인 태도를 보이나 목석같은 성격. 진실만을 말하려는 입이 무겁다. 장점이라면 장점임.
특기, 총기 사용에 뛰어남. 장거리 사격에 강하다. 대지에서 살인 경력 10년. 평균 남성 신체를 기준으로 작은 축에 낀다. 164cm, 48kg.
혈연 관계 없음.
인물 정보. 상세하지는 않지만 누구든 쉽사리 파악할 만한 간결한. 이 항구에 오기 전까지 발자취를 낱낱이 밝힌 종이들을 느리게 넘겼다. 흑갈색 쇼트컷, 창백한 안색의 남자와 증명사진. 단정하게 하얀 셔츠에 검은 넥타이. 기념비라도 세워야 할 날, 반듯하게 앉아 나는 초상이라도 치룬 죽을 상이었다. 덕분에 렌즈가 번쩍하더니 필름에는 감정 없는 목각 인형의 피사체가 찍혔다. 깨끗한 흰 바탕에 흑요석 눈동자와 메마른 입술. 
전체적으로 하얀 사진을 지나쳐 마지막 장, 검증 페이지 위로 크림슨 하트의 붉은 도장을 쓸어내렸다. 장의 끝을 맺는 짧고 간결한 글귀를 조용히 읽는다. 



'Crimson heart 제 1세대 family 마지막 일원.' 



감격스러운 순간이다.
파일을 덮는 동시, 세찬 바람이 분다. 짧은 머리를 스쳐 지나는 바람이 만조의 파도를 딛고 달려온다. 수 많은 곳을 방황하던 나는 어느덧 항구에 서있다. 지긋이 올려 본다. 바람을 따라 구름이 이는 하늘을. 구름들이 쏜살같이 달아나는 구름의 고향, 맑은 하늘. 구름 한 점 없는 공간 이 위에서 금방이라도 헬기가 내려올 것만 같았다. 오늘은 누가 뭐라해도 맑아야 했다. 빌었다. 내일은 내가 겪은 날 중에서 제일 밝아야 한다고. 시작이라도 좋았으면 해. 그리고 기대에 부응한 자연에게 감사해.



오늘따라 날씨가 꽤 맑다.



나는 탄소. 날 적부터 보모, 수이에게서 키워진 나약했던 여자 아이. 젖 비린내 나는 나이 이후엔 보지도 못했던 집의 기둥. 쓸쓸히 커버린 아이는 수이의 손을 잡고 아버지의 일터를 따라간 적이 있었다. 그곳은 바다에 떠있는 거대한 기지, 안개 속에 비밀스럽게 위치했다. 하얀 수증기 사이를 파고 들다 부딪힌 거구를 올려다 보았다.

마피아 서열 1위, 
바다의 절대적 주인, 'Crimson Heart'의 기지를 한낱 조무래기가 닿았다.



깨어난 태양 열기에 갠 안개 속. 드러난 바다의 지배자를 올려다 보았다. 거대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빛나는 하얀 머리카락. 검붉은 양복을 입은 백발 남자의 그늘 뒤, 서있는 아버지. 보드라운 손을 수이에게서 이어 받은 아버지는 남자를 '고래'라고 불렀다. 틀림 없이 고래였다. 이 넓은 바다는 그의 것. 백발의 남자는 바람 가득 안고 바다를 지휘했다. 손짓 한 번에 커다랗게 일어난 기지의 움직임으로 바람에 흩날렸던 하얀 머리카락들. 운 좋게 기지는 낡은 위치에서 이사가는 날. 기지 아래 잠식한 어두운 형상이 꿈틀거리며 아이의 눈을 반짝이게 했다. 고래가 비친 흑요석은 바다로 젖어버린다. 

남자의 수중 아래 有一無二, 전설 속 '흰 수염 고래'가 기지 밑을 헤엄쳤던 모습, 그게 내 심장을 강력하게 틀어쥐었다. 아래로 떨어질듯 고래를 내려보는 나를 모르는 검은 머리 소년이 멀리서 지켜봤다. 하지만 눈길을 까마득히 잊고 육중한 몸집에 집중했다. 한 번 꼬리를 저을 때마다 평평했던 바다에 막대한 파급력을 주는 그림자와 풍채 좋은 꼬리의 동선.
그 휘황찬란한 날을 숨 쉴 동안에 다시 볼 수 있을까. 그래, 다시 보고 싶어서. 내가 가지고 싶어해서.

그래서 고래가 되고 싶어졌다.





 흰수염고래란 전설을 통달하는 고래, 나는 크림슨 하트의 보스가 되고 싶었다.
본가로 돌아온 그 아이는 수이에게 선언했다. 




'고래가 되고 싶어.'




너무나도 먼 곳에서 발발이 말리는 아버지의 음성이 들려오는 듯 했지만 가위는 탐스런 머리카락을 잘랐다. 

'고래가 되기 위해선 뼈를 깎는 노력이 필요해요.'
'알아.'
'탄소는 여려요.' 
'그것도 알아.'
'아직 어리잖아요.'
'응.'
'아무도 믿으면 안 돼요. 아가씨는 여자라서 더욱 경계해야 해요.'
'믿지 않을게.'
'크림슨 하트는 여자를 받지 않아요.'
'남자만 원한다는 거 알고 있어.'
'그런데 제가 아가씨를 보낸다고 해도 고래가 된다는 보장이 없잖아요.'
'그것도 맞아.'

누가 아무리 막아도 하고 싶어. 크림슨 하트 아니면 안 돼. 수이, 어떻게 해야 해?


눈물을 그렁그렁 매단 수이는 짧게 잘라낸 동그란 머리는 쓰다듬었다.

 
'도련님이 좋아하실까요?'
'보단 내가 우선이야.'

언제나. 아버지도 나보다 바다가 우선이었던 것처럼. 
존경하는 아버지. 
그를 따라 나도 내 길을 가볼래. 믿어줄거지? 그렇지, 수이?
끝내 작은 손은 차가운 총을 쥔다. 




'아가씨…. 건강 해야 돼요.'



탄소는 꼭 그를 닮았어요. 잘 될 거에요. 탄소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제 선택이 후회되지만 않았으면 좋겠어요.





















-Prologue: Chapter 1. Not beginning.









보모인 수이의 곁을 떠나 소년의 모습으로 청부살인업계에 발을 내민다. 그렇게 내딘 세월은 느리게 흘렀다. 하루하루 회색빛이었다. 갈 곳 없어 모인 어린 아이들에게 서로를 뜯어먹는 자만 받아주겠다는 잔인한 놀음. 진정한 맹수는 때를 기다려 어둠 속에 몸을 아껴둔다. 끝에 남은 한 아이의 뒤를 덮쳐 단도로 심장을 갈랐다. 폭발한 분수가 피라니. 난생 처음 피를 보았다. 내 손으로. 사람이 죽음에 몰리면 이로도 절벽을 물고 놓아주지 않는다. 그 꼴이 나다. 어떤 수단이든 목표만 있으면 된다. 생경한 살을 가르는 느낌과 죽음을 선사한 나는 심장이 미칠 듯이 뛰었다. 

'비겁하긴 한데, 좋아. 너 합격. 일은 능력에 따라 배부하고, 보수는 반반이다. 네가 독립할 때까지만 맡아주겠어. 필요한 도구 사용 방법에서 훈련까지. 열심히 임하는 게 좋을 거야.' 

이것은 곧 경력이다, 이제 시작밖에 되지 않았다며 되새겼다. 총을 잡기 힘든 작은 손바닥이 자랄 때까지 화류계를 넘나들며 마담들의 심부름이나 받았다. 작은 심부름에는 하얀 가루가 오갔다. 약을 타 마시는 어른들을 보면서 어서 손이 익기 바랐다. 2년 간 검은 헤르메스 역을 했다. 손 꼽지 않고 지나가는 세월, 총으로 사람을 가지고 노는데 정신 팔렸다가 업계에서 나올 나이와 실력이 되자 모든 게 내 책임이었다. 

'보내기 싫지만… 뭐 어쩔 수 없지.'

'아쉬운 척 하지 마십시오.'

'어린 놈이 컸다고 까불기는. 내가 키운 것들 중에서 제일 실력 좋은 사냥개라고, 넌.'
잘 가라.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12살 밖에 안 된 핏덩어리가 말은 꼬박꼬박 해. 기특한 놈.
출가를 이어 출소 한 뒤에 번 돈을 가지고 내가 나를 보살피고 살렸다. 밑에 깔린 적의 동맥에 흐르는 피에게 새로운 길을 내주기 일수. 처음 살인 때 처럼, 팍 터진 피분수대가 이젠 지겹다. 원죄가 있었는지도 무감각하다. 감정 없는 상대편의 목이나 심장을 뜯는 건 내가 살기 위해서. 올라가려면 무엇이든 내리끌어 밟고 올라야 했으니까? 살다가 슬럼프는 있기 마련이다. 시궁창같은 이곳 쇠 냄새를 맡기 싫어 발버둥 치다 깨달았다. 크림슨 하트로 가는 길에서 피비린내가 나는 건 당연했다고. 제자리 걸음에서 알게 된 건 손 안에 돈은 쓰지 않아 남아 돌았고 필요한 건 정보였다. 살아남는 전쟁에서 정보 전쟁으로 발전했다. 내가 아닌 놈들은 나를 C라고 부른다. 정보를 찾기 위해 눈에 불을 켜고 일을 구했다. 손수 구하지 않아도 문 밑으로 쑤셔주었다. 일이 마피아의 어둠쪽으로 기울자 문득 내가 점점 커가고 있다고 인식되었다. 차차 대지의 마피아의 중심으로 가고 있는 게 느껴졌다. 그 길에 하나 둘 잡아먹었다. 


'네가 그 저격수 C….'


전에 꼭 한 가지의 질문을 던졌다.


'Crimson Heart에 대해 아는 것이 있습니까?'

꿈을 비웃는 놈은 껄떡거렸다. 어차피 죽을 건데 그건 말해서 뭐 해?

'살려줄 수도 있습니다.'

'글쎄.'

'사소한 부분이라도 좋습니다.'

'바다를 꿈꾸는 놈들이 과연 너뿐일까?'

'묻는 말에나 대답하길 바랍니다.'


죽을 각오를 한 놈은 도발했다.

'내가 아는 놈들만 해도 고래 꽁무니를 쫓다 죽은 목숨이 산을 쌓았다.'

'…….'

'마지막으로 말해주지. 고래들의 요원은 흔적을 남기지 않아. 우리같이 더러운 대지 놈들에게 정보따위 흘리지 않지.'
너에게도 마찬가지다. 고래가 필요를 느낄 때, 직접 필요로 대지에서 잠재력을 찾겠지. 하지만 그 때는 마른 사막 하늘에서 눈 오는 날일 거다.


'그건 당신만의 생각.'

'귀를 틀어막았군. 퉤, 네가 놀 물은 여기다.'

"끝까지 쓸모 없는 삶이군요."

'똑똑히 알아둬. 네가 바다 파도에도 닿지 못 할 가능성은 바다가 마를 확률과 같다.' 

뇌를 관통하는 총알이 빈정거리는 눈알의 빛을 꺼뜨렸다.


'오늘은 여기까지.'


튄 피를 소매로 닦아 일어난다. 어느 마피아 집단을 몰살한 뒤 보수를 받았지만 기쁘지 않았다. 그 돈으로 무기를 사거나 머무를 여관이나 찾는다. 옷을 갈아입고 어둠으로 숨어다니며 몸을 사렸다. 창이 큰 모자를 쓴 그림자는 망토 자락을 날리며 말굽 소리와 함께 달아났다. 15살 짜리 저격수는 고래와 관련된 자취를 찾아다녔다. 허탕이 반복되어도 계속 되어야만 했다. 어떤 소속에 들지 않고 홀로 걸었다. 동료는 필요 없다. 믿음은 크림슨 하트에 가 고래를 만나기 전까진 필요가 없었다. 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추잡한 일을 맡아오며 정보 채취는 계속되었다

'고래에 대해….'

'무지하다.'

지치지 않는다. 자질구리한 마피아 집단을 털어선 나오는 정보는 없었다. 큰물로 진입하려면 어느 정도 부담이 필요했다. 정체가 드러날 확률이 높았으니 주저하다 접었다. 평소처럼 끊임없이 으슥한 곳을 돌아다니며 일을 받던 어느 날, 예상도 못 한 어느 날 빛이 새어들어왔다. 황홀한 갈매빛에 자연스럽게 손으로 눈부심을 가렸다.



'어쩐지 먼지 냄새가 심해졌더군.'



새 일이 들어왔다. 한 줄기 빛인 고용주는 어느 소속? 그는 대륙의 사람으로 보이지 않았다. 본 적 없는 정장의 색. 아니, 검붉은 색. 어디선가 본 게 틀림 없다. 그에게서 소금기 섞인 냄새가 나는 건 착각인가.


'분쟁을 암살 할 명사수가 필요해서.'






이 바닥에서 총하면 C라고, 
솜씨가 굉장하다길래 찾아와봤는데. 바쁜가?



























-Prologue: Chapter 2. Who,











괜한 피를 보지 않고 무거운 한 발만 있으면 가능. 어떻게 내 위치를 찾았는지 의심이 들었지만 장점을 살린 임무에 승낙 사인을 쉽게 보였다. 
 그가 제안한 임무의 속성은 어떠한 일감보다 깔끔했다. 그는 임시지만 대륙 마피아간의 분쟁을 멈춰준다면 원하는 하나를 들어주겠다며 제안했다. 곧바로 정차한 그가 제시한 호텔로 이동해 머물게 된 그 날 나는 잠에 들지 못했다. 첫 살인을 했던 날보다 더 잠이 오지 않았다. 꿈을 이루기 위해 지금까지 달려왔다. 어쩌면 좋은 기회가 될지도.
날이 밝자 도착한 소란스러운 대륙 마피아 연합 의사당 내부. 고용주의 임무 당일이었다. 건물 내 녹음실에서 어둡게 자리잡았다. 검은 모자를 쓴 나는 껌을 씹었다. 

밖에는 대륙을 대표하는 사자 동상. 우람한 사자가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사람 기를 눌렀다. 마스크 끈을 귀에 걸고 고글을 썼다. 검은 장갑이 손에 감겼다. 철컥. 행동 계시할 때에 대비한다. 사정 거리 안에 든 놈들은 검게 가득 채운 대지 마피아들. 7개의 대륙을 대표해 내노라는 보스들이 중심 원 안의 자리에 앉았다. 나머지는 배심원처럼 우르르 앉았었다. 무슨 일로 분위기가 어두웠다. 고용주의 말대로라면 대지와 해양의 연합에서 독립적인 'Mafia Lawer'가 정한 범법 행위를 시행하겠다고 나올 것이라 했다. 그들이 직접 모습을 나타내 세계 나랏일을 주무르겠다는 그런 말이라고 한다. 잠잠코 돌아가던 세상 곳곳에 핵을 떨어뜨리는 테러범이나 마찬가지. 하여튼 대지에서는 큰 획을 그을 혁명이 있을 예정. 그것을 막아야하는 게 내 임무다. 마피아의 깊은 곳까진 무지한 나는 대충 틀만 알고 받아들였다. 


'마피아 로어는 절대로 건들여서는 안 돼. 질서가 무너지면 대지의 운명은 겉잡을 수 없이 흔들릴 게 뻔하다. 마피아 로어 측을 얼마 전에 대륙 마피아 놈들이 덮쳤다. 해가 머리를 내리 쬘 시각, 여자 인질 한 명을 제물대에 올려 직접 죽일 거야. 
이 사단의 중심에 있는 황소를 제거해. 놈은 오세아니아 산이다.
그 다음엔 뭐든지 멈출 수 있어. 마피아 로어 일원이 죽어선 안 돼. 죽인 다음은 내가 직접 수습하도록 하지. 당신은 바로 의사당 밖으로 나가 대기된 차를 타고 어제 묵은 호텔로 가도록 해.' 
성공만 하면 보상은 두둑할테니 기대하라구.

'보상때문에 하는 게 아닙니다.'

'그렇다면?'

'소원 하나. 작지만 큰 소원 하나 들어주면 됩니다.'

말 없는 고용주는 자주색 넥타이를 느슨하게 빼더니 고개를 끄덕였었다. 


'그래, 뭐든.'



감이 좋다. 긴장이 되지만 내 감을 믿어. 여유를 가지고 방아쇠를 당길 손가락을 푼다. 지시를 받을 이어폰을 고쳐 끼웠다. 아래 의사당 센터에 분쟁이 심하지 않다. 이 안건은 오래 전부터 계속 이어져 왔을 터. 그들 아래 한 요원이 여자를 데리고 왔다. 만신창이가 된 여자는 마피아 로어 소속인 게 한 눈에 파악 됐다. 결박한 여자를 단두대로 올린 남자는 고용주가 보여줬던 오세아니아 보스. 꽤 젊고 좋은 피를 가진 남자가 강당으로 올라 왔다. 

'언쟁에 지친 이들이여, 무엇을 주저하는가?'

'약해빠진 바다가 아닌 대지가! 위대한 대지가 세상을 직접 지배할 것이다.'    

'이 여자가 죽으면 대지는 바다의 손에서 해방이다.'

'이제 무른 법을 처단할 때다!'

쩌렁쩌렁 울려퍼지는 목소리가 의사당을 지배해 조종했다. 왕년에 웅변 좀 했나본데. 강한 의지가 여기까지 전달된다. 슬슬 남자의 목으로 초점을 맞췄다. 

-단 한 방에 보내야 한다, C.

흐릿한 시야에 급히 초점을 맞추려고 하지만 흔들린다. 긴장하지마. 민탄소, 긴장하지마. 고용주에게 새로 받은 총이 말을 안 듣는다. 굳어있어서 그런가 뻑뻑하게 작동된다. 안 돼. 손길을 받은 게 더 효율이 좋은 걸 알고 있었으나 고작 새 물건으로 이렇게 낭패를 볼 줄은 몰랐다. 말을 하는 남자가 여자를 가리켰다.

'잘 보아라. 새 시대의 시작이다.'
 
'제길!'

여자 먼저 죽을 것 같다. 검은 복면을 쓴 남자가 칼로 줄을 자르려 하자 목표물을 바꿨다. 보상은 무슨, 조졌군. 






엉망인 초점에 관두고 맨눈으로 확보했다.






누가 더 빠를까.










멍청한 총보다 묵직한 칼? 




고용주가 알기론 C는 명사수인데 말이다.




























-Prologue: Chapter 3. Am I?











'단 한 방에 보내야 한다, C.'

흐릿한 시야에 급히 초점을 맞추려고 하지만 흔들린다. 긴장하지마. 민탄소, 긴장하지마. 고용주에게 새로 받은 총이 말을 안 듣는다. 굳어있어서 그런가 뻑뻑하게 작동된다. 안 돼. 손길을 받은 게 더 효율이 좋은 걸 알고 있었으나 고작 새 물건으로 이렇게 낭패를 볼 줄은 몰랐다. 말을 하는 남자가 여자를 가리켰다.

'잘 보아라. 새 시대의 시작이다.'
 
'제길!'

여자 먼저 죽을 것 같다. 검은 복면을 쓴 남자가 도끼로 줄을 자르려 하자 목표물을 바꿨다. 보상은 무슨, 조졌군. 
엉망인 초점에 관두고 맨눈으로 확보했다. 내리치는 손을 움직이는 어깨를 쐈다.

'악!'

떨어진 칼이 여자의 눈 옆에 떨어졌다. 아슬하게 줄을 피했다 죽을 뻔 했다. 흠칫 놀람을 인식을 하기 전 강당에 선 젊은 보스의 목에 향했다. 주춤하는 놈의 목에 돌아온 초점. 고도로 집중한다. 총을 쏜 암살자를 찾으려는 요원들을 무시하고 내 목표를 찾았다. 놈은 요원들을 모아 자신을 숨기려한다. 희끄무리한 목살이 옷깃이 가려지자 가능성이 위아래로 빠르게 치닫았다. 

'저기다! 녹음실에 놈이 있다!'

그 뼈를 향해 흔들리는 십자가 둘. 빨간 점이 겹쳐진 지금, 놓치지 않고 선 목뼈로 회심의 한 방을 날렸다. 팍! 

'보스!'

움직이는 놈의 목이 날아갔다. 끓는 피가 솟았다. 성공한 사살에 바로 3층 창문을 깨고 뛰어내렸다. 눅눅한 곳에서 뛰쳐나와 유리와 함께 바닥에 착지했다. 앞에 보이는 말끔한 자태의 차로 당장 달렸다. 창문을 주먹으로 깨 잠금을 열고 들어갔다. 키를 돌려 시동을 걸고 달궈질 때까지 뒤를 쫓아오는 대지 요원들을 저격했다.  

의사당에서 새어나오는 많은 적들 사이를 뚫고 들어가는 한 남자가 보였다. 국기를 들고 어디선가 나타난 그.

'뭐야?'

몰려나오는 요원들 사이를 역행하는 남자에게 몰린 시선. 광대 탈을 쓴 남자에게 위기감을 느낀 요원들은 그대로 멈췄다. 문을 열고 나오는 여섯 보스. 고용주는 그 앞에 멈췄다. 코 높은 검은 구두와 검붉은 스트라이프 정장과 흰 셔츠, 카라를 묶은 하늘색 리본. 군단장 모자 밑으로 탈을 쓴 고용주의 손에 국기가 들렸다. 우뚝 멈춘 여섯 어리석음은 의사당 안으로 뒷걸음쳤다.


'아-. 날씨 더럽게 뜨겁네.'
먼지 냄새도 폴폴 날리고.


탈 안으로 울리는 말소리. 남자와 조우한 여섯은 겁을 먹은 쥐새끼를 빙의했다.


'내가 누군지 알겠지.'

'붉, 붉은 피비린내. 검붉은 정장….'

그래. 흰수염고래의 하수인.

'이 정도면 이해 끝났겠네?'   



감히 내분을 틈 타 고래들을 욕 보일려고 하다니.



'한 명은 죽었고, 여섯 중에 본보기 보일 놈 한 마리 나와.'



손을 까딱거리는 고용주는 오세아니아의 꺾인 국기를 어깨에 기댔다. 좀 전, 오세아니아 옆에 있던 아시아 측 조직 보스가 나온다. 헛웃음을 내뱉은 그는 어깨를 두드렸다.


'뭐야, 쫄따구들이 모여서 작당했네.'

'…….' 

'정작 네 보스님들은 자리 지키고 계신데 아랫것들이 헛스윙질이야.'

'어떻게….'

'가서 크림슨 하트, 군단장분께 교육 받았다 전해.'

진짜 어이 없네. 하, . 이런 놈들때문에 말세야. 천를 뺀 쇠파이프를 가볍게 띄웠다 고쳐잡는 고용주는 홈런을 날릴 자세를 잡았다. 

'이 꽉 물어라.'

얼핏하면 어금니까지 나간다. 


그 사이, 도망 나온 마피아 로어 요원 한 명이 밧줄을 풀고 차 문을 두드렸다. 뒷 좌석 문을 열어 안으로 들였다.
'감사합니다.'
끈질기게 따라붙는 놈을 밀어내고 저 멀리 입 안에서 날아가는 이 몇 개까지 보고 떴다. 곶에서 국도면을 따라 차를 몰았다. 땀으로 적셔진 모자를 집어던지며 혼란에서 유유히 도망쳤다. 시원하다. 마스크도 벗어던졌다.
정의를 지키는 임무가 썩 마음에 들은 건 고용주도 알겠지. 쌍방향으로 매력적인 임무다. 난생 누굴 구한다는 게 최초다. 그리고 누구와 처음 호흡한 것치곤 박자가 잘 맞았다. 얼떨결에 마피아 로어도 안전한 곳으로 동행하고 고용주는 자기가 원하는 나이스 샷도 날렸다. 나는 청량한 공기에 벅찼다.
이때까지 일을 한 것중에서 제일 쾌감이 상당했다. 상쾌한 공기와 함께 부드럽게 달리는 차, 희망. 모든 게 마음에 들었다. 더 가까이 갈 수 있어! 파도가 보여. 아직 헛되지 않았어.



바다 가까운 국도를 달리면서 호텔을 향하던 도중 낙조의 수평선에서 한 인위적인 바람이 대지를 덮쳤다. 길게 자란 풀잎이 모두 뉘었다. 바람이 대지의 유연한 것들 모두 눕혔다.


'무슨 일이에요?'




안구를 벤 바람에 차를 멈췄다. 내려 도로의 가장자리에 서 바람이 불어온 곳을 향해 바라보았다. 



놀람보다 아픔이 컸다. 마음에 번진 이상한 슬픔이 익숙하다. 누군가의 우울이 느껴져서 뜨지 않았다. 자신을 잊지 말아달라는 애처로운 바람을 잊을 수, 노을과 바다의 끝을 외면할 수 없었다. 잔잔히 흔들리는 잔디가 노을에 물든다. 가만히 서서 기다렸다. 늦었다는 생각이 들 때까지 또 다른 변화를 기다렸다. 날아다니는 갈매기와 잔잔하게 출렁이는 바다. 여자는 나처럼 수평선 뒤를 투영하려 노력했다. 이글거리며 사라지는 태양까지.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돌연풍 이후 이어질거라 생각한 다름은 나타나지 않았다. 


'아무 것도….'



바짓가랑이를 잡는 낙조에서 미련을 털어내고 좌석에 타 나의 길을 달렸다.

















prologue; 바다의 제왕, Crimson Heart.

 
























prologue Chapter more 대기중.
이건 살이 좀 남은 뼈대인데, 프롤로그는 민탄소의 부족했던 이야기를 끌어내느라 긴 편입니다.
Chapter 4,5 정도 남아있는 상태로 투하츠에 바뀐 정도가 얼마나 될 지 궁금해 하시는 분께 보여드립니다.
맞춤법 맞추는 과정은 아직 거치지 않았습니다.
초반부는 변동사항이 많습니다…. 
투하츠를 시작할 때는 분명 2017년입니다.
수시 끝나면 두 개의 단편 종결시킬 예정입니다.
단편이 끝나고 나면 독자님들은 Two Hearts Prologue; Crimson Heart 2017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 글에 저작권을 겁니다. 완결된 글을 등록한 후, 후에 이곳에 올립니다.

힘든 분들. 너무 나태해지지도 말고, 부담스러워 하지 말고 이 시기 잘 넘기길 바라며.
이때까지 열심히 달리다 그저 숨고르는 중이라 생각하며 좀 더 힘내기.
to 독자님.
from 그루잠. 











 



바다를 탐내는 자들

Two Hearts







깨알/뫙뫙이/깨알친구/둥둥이/매직레인/보솜이/짐빈/양양/코카/비비빅/토마토마/퓁시/소녀/사랑해/국쓰/youth/발꼬락/숩숩이/호올스/좋남자/사탕/하람/천해랑/요망개/마틸다/빙그레/본시걸/핑퐁/travi/돌고돌아서/빙봉/뽀아/리자몽/빠숑/민트초코칩/태태한침침이/식빵/설탕의단맛/증원/지민아/공공이/마르살라/치카초코/슈가맨/쓴다/뭐하는고삼/0207/0814/슙기력/워더/뷩꾹/주황자몽/코카콜라/박여사/아이쿠야/헐랭방구/열꽃/섹시태형/헠헠/참기름/핑콩이/참기름/청보리청/바나나/오호라/꿀/민트/지안/콩콩꾸/맙소사/호석이두마리치킨/계피/당근/꾸꾸야/0103/라일락/첼리/꾸깃꾸깃/핑슙/호비/1031/마운틴/혱짱/슙큥/자몽쥬스/두부/댐므/닭키우는순영/오레오/0818/윤슬/밍/숲/망개야/로렌/막꾹수/꾸기쿠키/꽃잎놀이/정체구간침침(회원되셔서 축하드려요!:))/이부/818/민빠답/고무고무열매/윤기야밥먹자/7/복동/돌하르방/꾱이/하울/청량/슈룹/쿠앤크/빠밤/토토잠보/창작/골드빈/Blossom/싸라해/꾹/곰씨/ㅊㅊ/꾸르잠/아이닌/날봐태태/0612/자판기/삐용/흥탄♡/달빛/빠네빠네/애플앤시나몬/퐁당/꿍따리샤바라/윤기모찌/매직핸드/현지짱짱/쿠마몬/1013/내손종/군주님/찐빵/부산의바다여/심쿵요정/0314/707/미니미니/어디가/0613/태태요정/쿨피스/여하/그뉵쿠키/병아리콩/꼬끼오/태꾹/새우양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몽쥬스
7년 전
독자5
프롤로그만 봤을 뿐인데 이렇게 기대가 되다뇨... 민탄소의 개인적인 내용부터 시작하시는 거 보면 정말 엄청난 글이 나올 것 같다는 제 조그마한 생각이에요..... 2017년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수시끝나고도 단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수시지원이 끝날 때까지 서로 힘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
막꾹수
7년 전
독자4
작가님!ㅠ 완전기대됩니다!ㅠㅠ역시 작가님❤️ 믿고보는 그루잠~ 저도 고3의 신분을 가지고 있어서 지금 여기 있어도 될지모르겠습니다ㅠㅠㅠ 6월모평이....하 그래도 작가님글은 젛네여...❤️많이 여기 못있어서 쪼금만 남기고 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3
핑슙이에요 ! 아까 독방에서 올린 정리글 봤어요 작가님 ! 떡밥이라면 떡밥이었을 글인데 독방에선 처음 봤어서 그런지 되게 신기하고 또 내용이 어마어마 해서 되게 설렜었어요 ... 정리하시고 바로 글잡으로 오실 줄이야 뒷 부분에 추가된 내용까지 얼른 읽고 댓글 수정하는 중이에요 ! 정말 처음 투하츠와는 많이 달라졌네요 퇴고하신 보람있게 필체가 더 무게있고 느낌있어지신 거 같아요 전에도 짱짱이었지만 ㅠㅡㅠ 스토리도 추가 되고 근데도 빈틈없는 느낌에, 보모 수이는 새로운 인물이죠 ?.. 처음 읽어내려 가던 투하츠가 새록새록 기억 나네요 저 기억력 되게 안 좋은데 .. 2017년에 읽게 될 투하츠 기대가 정말 많이 되네요 얼른 보고 싶은 마음 뿐이에요 !!! 그러고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고 있네요 한달만 더 있으면 2016년의 반이 지나가 버리는 거고 ... 생각은 많지만 정리가 되지 않아 복잡한 상태지만 작가님 격려에 힘 받고 가요 ! 작가님도 컨트롤 잘 하시면서 준비 꼼꼼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 저도 작가님도 정말 화이팅입니당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또 기다리고 있을테니 천천히 정리해서 오셔요 !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
7년 전
독자6
으아아ㅏ짐빈이에요. 대박. 이라는 말로 밖에 표현이 안 되네요. 세상에나.. 그루님 학교생활 틈틈이 이렇게 써 주시면 제가 기쁠까요 안 기쁠까요... (현기증) 진짜 왜 2017년은 내년인가요. 그루님이 좋은 소식을 들고 얼른 돌아오시길 바라고 있을게요.♥
그루님도 힘들어도 조금만 참고 힘내기.
to.그루님
from.짐빈
(그루님 따라하기)

7년 전
독자7
첼리에요
2017이라고 하니 멀게만 느껴지는데 디데이를 보면 또 그렇지도 않네요 세상에! 이백일도 안남았죠..? 고래가 되고싶다는 말이 시작인건가요 어떤 에피들이 절 반겨줄지 기대되네요ㅎㅎ
작가님 마지막 한마디 보고 울컥할 뻔 했잖아요ㅜㅜㅜ잠시 내려둘까 했던 씨앗들, 놓지 않고 끝까지 가지고 가겠습니다 작가님도 그러길 바래요!

7년 전
독자8
정체구간 침침 입니다. 그루잠님 신알신 ㅜㅜㅜ 썸남 카톡보다 더 설레는 신알신입니다 ....뜬거 보고 현실 손으로 입틀막고 달려왔어요.. 요즘 한창 바쁠시기 이실텐데 틈틈히 글 올려주시고 ㅜㅜ 저진짜 프롤로그 읽고 너무 설레요 아니 ㅜㅜㅜ 갓루잠 ㅜㅜㅜ 진짜 대단하신것 같아요 항상 글보고 감탄하는데 매번 더 대단한글을 들고 오셔서 항상 놀랍니다 그리고 2017년에 만나게될 크림슨 하츠가 너무 기대되는데요? 마지막글 보고 잔잔한 위로 받고 갑니다. 우리 모두 현생 잘이겨내봐요
7년 전
독자9
찐빵입니다 쪽지 와서 봤는데 작가님 신알신이여서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프롤로그부터 대박이면 제 심장에 무리가ㅠㅠ 진짜 작가님 필력은 언제나 봐도 너무 대단하십니다ㅠㅠㅠㅠ 처음 투하츠와는 달라진 게 눈에 보여요 작가님 세계최고짱짱ㅠㅠㅠ 바쁘실 와중에도 찾아와주신 거 보면 정말 감동입니다ㅠㅠㅠ 2017년,처음에는 멀게 느껴졌는데 반년 정도밖에 안 남았네요 2017년에도 작가님 글 읽고 싶어요 현생이 방해만 안하면ㅠㅠㅠ 작가님 마지막 말 꼭 기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7년 전
독자10
와...진심...기다릴만합니다...앞으로기다릴시간전혀아깝지않아요.묵묵히올한해견디시다고돌아와주신다면온힘다해응원하겠습니다.감사해요.기다릴수있음을자랑스럽게얘기하게해주셨네요.응원합니다
7년 전
독자11
윤기야밥먹자에요...와...프롤로그 여주이야기 조금 본건데 진짜 영화 한장면 본기분...하앙 다음포롤로그도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8ㅁ8♡♡♡♡♡♡♡♡♡♡♡♡♡
7년 전
독자12
두부에요~! 새로운 전개에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어쩌죠? 그리고 작가님 글은 늘 브금은 어떨까? 하면서 보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 프롤로그에서도 믿고 든는 작가님 브금! 글을 읽으면서 탄소의 개인적인 역사에서 아마 탄소의 성격이 보이네요. 그럼 다른 맴버들은 어떨까?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면서 2017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늘 작가님을 응원해요! 작가님 힘 내시고, 저도 작가님 글을 보면서 힘내고 가요! 내일을 살 힘을 얻는것 같아요! 늦었지만 좋은밤 예쁜 꿈 꾸세요. ^_^ 늘 작가님 응원하겠습니다. 작가님 수능 대박나세요~! 자기전에 한번 더 읽어야겠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3
섹시태형이에요! 진짜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믿고보는 그루잠님 프롤로그를 보니까 2017년에 볼 투하츠가 너무 막 설레요 작가님 수능 대박나시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4
밍입니다!
2017년이 기다려져요...
시험을 3번만 더보면 볼수있겠죠!?
으앙 설렙니다ㅏㅏㅏㅏㅏ
후하ㅜㅎ하ㅜ하후하후하후ㅏㅎ후ㅏㅎ
사랑해여 자까님♥

7년 전
독자15
청보리청이에요 ! 빨리 2017이 왔으면 ....♡
바뀐내용도 너무 기대되요 ! 작가님도 열공 하세요 !
좋은결과있길

7년 전
독자16
뽀아에요!! 우와..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어요 너무 재밌네요ㅠㅠ 얼른 2017년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작가님 항상 감사하고 응원해요!!♥
7년 전
독자17
달빛입니다!! 프롤로그만 봤는데 왜이리 가슴이 뛰는지요!! 저 벌써부터 2017년에 와버린것 같은 기분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리 틈틈이트하츠를 퇴고하시다니 수고많으셔요!! 수시 끝나고 부디 기쁜마음으로 마주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글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18
오세상에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쓰차 풀리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으아 진짜 넘나좋은것 재수생의 신분으로 이러고 있는게 웃기기도하고ㅋㅋㅋㅋ그래서 나결정을 살까합니다.....8ㅅ8 우리 탄소처럼 멀리 내다봐야죠 앜앜앜이거진짜 대작이라구요 제 인생작이에요 진짜에요 오바아니구요진짜에요 글진짜 분위기 하 넘나좋아요ㅠㅠㅠㅠㅠ그루잠님 오늘도 힘내세요!! 전 항상 말솜씨 글솜씨가 없어서 앓는 내용 뿐인것같아요 댓글이..ㅠㅠ
7년 전
독자19
둥둥이
와.... 이게 프롤로그라니.... 진심 대작입니다ㅠㅠㅠㅠㅠ 작품입니다 문학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빠밤입니다 2017년 두근거리기도하고 참 거기까지 가는 길이 여태껏 달려온 어느길보다도 더 힘이많이드는것같네요 작가님도 힘내시고 내년에봐요
7년 전
독자21
호비입니닷!!!
와.. 예고편만 봤는데도.. 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수시 끝날때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욤!!
작가님 화이팅!!
마지막에 작가님이 독자님들한테 하신말.. 그거 읽고 너무 감동받았어요...ㅜㅠ 고등학생 되고나서 너무 힘들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을하고있었는데...ㅜㅠ감사해요!!♥

7년 전
독자22
혱짱이에요! 아직 미완성인 프롤로그를 본 것만으로도 설레요. 본편 나오면 좋아서 기절할지도 몰라요... 2017년엔 제가 고3이지만 2017년이 빨리 와서 투하츠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남은 반 년 작가님 화이팅하시고 내년에 투하츠로 봬요!
7년 전
독자23
[0612] 대박이에요 진짜 얼마나 어마어마한 글이 올라올지 너무 기대되요ㅠㅠㅠ저는 2017년이 빨리오기를 바래면 안되는 입장인데도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4
아ㅠㅠ작가님ㅠㅠ꾸꾸야입니다ㅠㅠ프롤로그 2017년이라뇨... 너무 먼거 아닙니까?ㅠㅠ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려요ㅠㅠ아무튼 남은 시간동안 작가님 화이팅하시고!!수시 꼭 합격하세요!!
7년 전
독자25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아 프롤로그부터 진짜; 완전 좋잖아요ㅜㅠㅜㅜㅠㅜㅡ 필력 좋은거 지랑하지마요ㅠㅜㅜㅜㅠㅜ 제가 이제 투하츠를 즐겁게 볼 시간이 별로 안남았군유ㅎㅎㅎㅎㅎ 이제 1화부터 끝까지 제가 있겠습니당! 프롤로그만 봤는데도 더 기대되네유, 필력이 원래 좋으시지만 더 좋아지고 계신 것 같아용!!!! 제가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한다구요 그럼 저는 이만 뿅-
7년 전
독자26
오레오입니다 와 진짜 뭔가 나이스샷이였어요 마치 공공칠???? 빵 으악???? 프롤로그부터 진짜 대박이다 작가님 표현과 필력에 진짜 절하고싶어요 그러고보니 벌써 곧 2017년이라니 2007년까지만해도 자동차가 날수있을꺼라 생각했었는데ㅋㅋㄱㅋㄱㅋㅋ아련ㅋㅋㄱㅋㅋㅋㅋ 이렇게 벌써 10년이 지나간다니 어렸을때는 참 괜찮게는 생겼었는데 사춘기시절에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벌써 6월달이되고 2017년도까지 6달이 남았으니까 전 기다릴수있어요!!!!그루잠님도 최선을 다해 뽜이또!!!!!!!♡
7년 전
독자27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제 사랑 투하츠ㅠㅠㅠㅠ 투하츠 2017년 버전은 보나마나 훠어어어어어어어ㅓ엉ㄹ씬 더 대작일것같네요ㅠㅠㅠㅠㅠ 원래 투하츠보다도 더더 정교해진 느낌이예요! 탄소의 옛 이야기를 알게되면서 뭔가 탄소가 더 강한 아이로 인식이 되는 것 같아요! 강하고, 독하고! 정말 기대가되고, 또 되네요! 작가님이 해주신 말 너무 고마워요! 작가님께도 저 말이 응원의 말이 되길 바라요! 저는 요즘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것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있어요 인지하지도 못했는데, 아마 고3이 되면서 그렇게 변해버리지 않았나싶네요 우울함속에 빠지지않으려 노력중이예요! 작가님은 꼭 저처럼 너무 우울해하지마시고 매사에 밝음으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랍니다 늘 응원해요❤❤❤❤
7년 전
독자28
당근이에여
으억.. 너무 좋다.. 뭔가 탄소 진짜 힘들게 살았겠지 막 이런 생각도 들면서 뭔가 걸크도 쩔고... 마지막에 막 쾌감 느낄때 진짜 좋았어여.. 아 탄소언니한테 반할것 같은데여...하악
오늘도 잘 보다 갑니다!♥

7년 전
독자29
꾸르잠이에요 투하츠ㅠㅠㅠㅠ진짜 퇴고중에도 보고싶어서 안달이었는데ㅠㅠㅠㅠㅠ탄소 얘기가 이렇게 되는군여...!!!진짜 앞으로 더 기대할게여ㅜㅜㅜㅠㅠㅠ빠이팅ㅇ!!!!
7년 전
독자30
열꽃이에요 작가님 역시 작가님 글실력은 여전히 뛰어난것 같아요 저번화랑 많이 내용이 바뀌었어도 투하츠 특유의 위압감 이라 해야하나 그건 여전한것 같아요 오히려 저번편 보다 더 탄탄해진 듯한 느낌이 들어요..!! 작가님도 지금 이 시기 매우 힘드시겠지만 저번에 짧게 말했던 것처럼 돌이켜 보면 값지다고 할만큼 소중한 시기에요...!! 계속 놓지만 않고 달려가시면 좋은 결과 나올꺼에요 작가님의 마지막 말, 저도 힘내겠습니다 작가님 2017년에 함께 웃으면서 다시 봐요!
7년 전
독자31
오호라입니다 예고편만봐도 재밌고 흥미진진하네요 브금과 글도 너무 잘 어울리고 탄소의 과거부터 진행하다니 다른멤버들의 과거도 궁금해지네요 2017년까지 잊지않고 기달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32
태꾹입니다!!!!!
하...투하츠...ㅠㅠㅠ전 기다릴수있어요!!!꼭 전 투하츠 완결까지 다 볼거라구요ㅠㅠㅠㅠ2017년이 얼른 오길 바라며...작가님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59.92
travi 헐나 아직 살아있어.....! 이제 신알신은 못받을것같지만 제가 인티를 계속 해야하는 이유...그루잠님..........2017년이면 제가 고3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뭐 있습니까 제가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거죠 전 투하츠를 작가님과 함께 달릴겁니다!!!쭉!
분명 탄소에게도 쉬운 일 만 있었을거라 생각 안하는데 이렇게 또 막상 글로보니까 그냥 역시 투하츠라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끼얽ㄱㄱ.....수시 끝나고 단편도 기다리고 새로운 투하츠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34
비비빅이에요! 제가 좀 늦었지만 이렇게 투하츠 프롤로그를 다시 보니까 벅찬 마음도 드네요ㅠㅜㅜㅜ기대도 많이 되고ㅠㅜ항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7년 전
독자35
프롤로그라니..! 이것민 봐도 너무 기대되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2017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36
계피에요! 2017년이 오기 전까지 디데이를 등록해야 할까 봐요... 프롤로그가 이 정도면 본편이 나오면 저는 완전 난리 날것 같네요 ㅋㅋ 작가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랑해요 ❤️❤️ ㅠㅁㅠ
7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시험 끝나서 시간 여유로워지나 싶었는데 수행 준비 때문에 쉴 틈 없이 바빠지네요ㅠㅠㅠㅠㅠㅠ 프롤글도 이제 본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재신청도 제대로 못해서 안타깝네요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슈룹
프롤로그가 이렇게 압도적이어도 되나요... 진짜 맨 처음 봤던 투하츠랑 비슷한 구조라고 생각하고 봐도 전혀 다른 포스가 나오네요.. 작가님이 새로 구성하시고자 하는 분위기가 이해될 것 같아요... 작가님의 일상도 글도 화이팅하시고 또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39
와..역시 이 작품은 태어날때부터 어마어마했는데 이건 그냥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네요! 프롤로그만 봤는데도 이렇게 대단할 수가ㅠㅠㅠㅠ 문장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네요 작가님도 항상 힘내시고 좋은 일만 있으세요 저는 2017년까지 최선을 다해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0
보솜이입니다~
와.. 숨도 못 쉬고 본 것 같아요... 작가님의 글은 언제나 옳습니다ㅠㅠ 2017년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 하나에요 작가님의 글은..!! 첫 투하츠 글 부터 지금 그리고 앞으로의 글까지 참 오랜 시간을 제가 작가님과 함께 해왔네요.. 함께 온 만큼 더 오래 함께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41
와..역시 이 작품은 태어날때부터 어마어마했는데 이건 그냥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네요! 프롤로그만 봤는데도 이렇게 대단할 수가ㅠㅠㅠㅠ 문장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네요 작가님도 항상 힘내시고 좋은 일만 있으세요 저는 2017년까지 최선을 다해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3
퐁당이에요! 인티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이 땋!!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2017년 아직 좀 남았지만 바뀐 투하츠 기대하면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44
미니미니에요! 프롤로그만 봤는데도 영화 한 편 본것같아요ㅠㅠㅠ 2017년에 나올 투하츠가 정말 기대돼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사랑합니당
7년 전
독자45
안녕하세요! 아까 암호닉 신청방에 너 그리고 나로 신청했었는데...당연히 암호닉으로 안쳐주시겠지만....죄송해요......이제 조용히 하겠습니다.....ㅠㅠ오늘 알람 많이 가셨을 텐데 뒤늦게 정주행해서 또 죄송해요 탄소의 이야기하고 뷔하고 관계하고 또 정국이와의 관계도....개정판은 얼마나 더 재밌을지 기대가 돼요 ♥♥ 작가님은 장래희망을 글과 관련된 것으로 잡고 계실까요? (이미 그쪽 직업군을 지니셨거나) 저는 글쓰는 사람은 아니지만 평소에 표현력하고 어휘력이 떨어진다고 아빠한테 자주 쓴소리 듣곤 하는데 작가님 글 보다보면 감탄할 때가 정말 많아요 좋은 글 감사드리고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6
프롤로그만 봤는데 왜이렇게 재미있죠? 2017년 너무 기대되요 암호닉은....많이 아쉽네요 너무 늦게 이 글을 접해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르아아아아아아아아무리봐도 가슴이아팝니다ㅠㅠㅜㅜㅠ왜 저는 암로닉신청응 하지 못하는 것잊요..? 왜지요..?ㅠㅜㅠㅜㅠㅠㅍ후푸푸ㅜ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 Prologue to 201746 그루잠 05.26 01: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 안녕, 다시 만난 세계55 그루잠 05.06 17: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 18# 주종관계 ~? -조각글-51 그루잠 02.19 17: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7# 형과 아우121 그루잠 12.14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6# 아킬레스건75 그루잠 12.13 04: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5(2/2)# House of c..82 그루잠 12.12 20: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5(1/2)# 개미지옥 276 그루잠 12.07 0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4# 개미지옥130 그루잠 12.04 2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3# 산산조각175 그루잠 10.25 2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2(2/2)# 숙적110 그루잠 10.18 17: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2(1/2)# 모든 것이 망가질 ..173 그루잠 10.17 16:2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2 그루잠 09.20 2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0# 와인잔에 든 추억을 마시다(..97 그루잠 09.14 0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2부 Two Hearts-10# 파괴의 시작, 두번째 연회 ..90 그루잠 09.13 19: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9# 파괴의 시작, 두번째 연회 1111 그루잠 09.06 2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8(2/2)# 겹도돌이표를 넘어 연주하다..98 그루잠 09.06 01: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8(1/2)# 파도 소리의 도돌이표119 그루잠 09.03 02:4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2 그루잠 09.01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6# Dancing with him -퇴..122 그루잠 08.30 22: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5-2# 잡을 수 없는 -퇴고 중-86 그루잠 08.30 17: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5# 연회장으로 -퇴고 중-126 그루잠 08.30 04: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4# 자존심과 이타심 -퇴고 중지-119 그루잠 08.29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3# 벽.(부제: 아직, 아직이요) -퇴..109 그루잠 08.26 21: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2# new face109 그루잠 08.24 01: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1(2/2)# 하극상! Lion Hear..111 그루잠 08.23 16: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1(1/2)# BOMB-!!!!131 그루잠 08.22 2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 prologue; 바다의 제왕, Cri..171 그루잠 08.22 03:5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22:28 ~ 5/12 22: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