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23002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등 뒤에서 느껴지는 뜨거운 시선에도 나는 굴하지 않고 걸었음.




"야, 같이 가자."



라는 말소리가 들려오기 전까지는 말이지. 무슨 내 친구인줄ㅎ;

품에는 작은 쌀통을 두 손으로 안고, 기계처럼 돌아 어색하게 웃었음. 하하하하. 하이?

내가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했는데도 웃어주지 않는 얼음완댜님....ㅋ... 얼음완댜님은 그대로 내 품에 안긴 쌀통을 집어 들었음.

헐. 그거 내가 들어도 되는데. 무슨 포대도 아니고, 그냥.. 걍.. 아니, 나도 들 수 있는ㄷ...

내가 급하게 아, 그거.. 이러면서 우물쭈물 거리니까 얼음완댜님이 나를 한 번 쳐다보더니 말씀하셨음.





"왜? 니가 그냥 들래?"





...빠직. 그렇다고 그렇게 쉽게 나한테 통을 건네주면..ㅎ..

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 눈은 웃지 않고 입꼬리만 올린 채로 하하 웃으며 감사하다고 했음.

그러자 얼음완댜님은 다시 조그마한 쌀통을 잡은 손을 내렸음.






"와, 오세훈 치사한거 봐."


"언제부터 저렇게 이웃 챙겼다고.. 내가 갈 걸."


"헛소리 하지 말고."


"응."


"징어야! 안녕!"






아...ㅎ 이런 와타시를 향한 관심.. 마치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가 된 것처럼 부담스럽달까..?

곧 있으면 밀가루랑 토마토도 맞을 기세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드라마에서나 보던 일이 나한텤ㅋㅋㅋㅋㅋ

아. 싫은 건 아님. 단지 내가 얘네 팬이라서 존나 쪼다가 되는 것뿐임.

아무튼 나를 부르는 백현이 목소리에 가다 말고 멈춰서 인사를 했지. 씹는 건 미친짓이야. 큥이 하이~? ( ͡° ͜ʖ ͡°)






"다음엔 내가 들어줄게! 우리 숙소에 호출해!"


"솔직히 힘은 내가 제일 세다."


"왜 이래 진짜. 징어야 미안~ 추울텐데 얼른 들어가 봐."


"너네 전부 차에 탑승."






차례대로 백현, 찬열, 준면, 용민찌였음. 존나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웃음이 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랑 종인이는 미리 타있었는지 안 보였고, 아까 카니발 앞에 있던 4명이 백현,찬열,준면,세훈이었음.

내가 보는 엑소는 무대에서 엑소가 아니라 그냥 같이 합숙하는 현실 고딩들 같았음.

그 모습이 친근해서 나도 모르게 웃었는데, 내가 얘네 앞에서 이렇게 진심으로 웃었던 적이...곰곰이 생각해보니 없는 것 같.. 나레기..

아무튼 사람 좋은 미소로 인사하고 돌아서려는데 카니발에서 누군가가 고개를 빼꼼- 내밀었음.






...아, 시발. 어레스트...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공격에 심장 박동이 멈춘 듯ㅋ..




고개를 빼꼼 내민 건 종인이었음. 그리고 나한테 손을 흔들어 주는데.... 아시발잉ㄴㅇ리ㅏㅏㅣㅏㅁ니ㅏㅇ

오빠 안녕하세여ㅠㅠㅠㅠㅠㅠ ㅎㅏ 진짜 위험했다. 그대로 돌진할 뻔. 인사하면서 그렇게 치명적이게 웃기 있음? 반칙임ㅅㅂ

이사 온 후에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만약 내 인생이 목숨 몇 개씩 있고, 다시 살아나고 하는 게임 같았다면 벌써 나는 목숨 다 써서 뒤졌을 삘.




근데 더 텐덕 터지는 건 내가 인사하는 것까지 보고 다시 아무렇지도 않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9 | 인스티즈



요로코롬 눈을 피하면서 차 안으로 쏙 들어가는 거임ㅠㅠㅠ귀여워주금ㅠㅠㅠㅠㅠㅠ 대체 저런 생명체는 어떻게 해야 만들어지죠?

하... 안 돼. 정신줄은 잡아야지. 옆에 세훈이가 있는데. 세훈이는 나랑 같이 주차장을 나서면서도 '근데 힘은 내가 제일 세.' 이런 소리를 했음.

나보고 어쩌라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고개를 끄덕끄덕거렸더니 세훈이가 못 믿겠냐며 발끈하는 걸 겨우 말렸다고 한다.





끝까지 내 옆에서 조잘조잘 거리던 세훈이는 엘리베이터가 10층에 도착하고 나서야 입을 꾹 다물었음.

별 얘기는 안 했음. 그냥 나 놀리는 얘기.. 그래서 간간이 째려보려다가 잘생겨서 눈 깔고.. 그 루트의 반복이었긔ㅇㅇ..

엘리베이터가 10층에 도착했길래 얼음완댜님으로부터 쌀통을 받아들었는데






"너 앞으로도 좀 웃고 다녀."


"...?"


"아니 그냥. 맨날 놀라기만 하고 한 번도 안 웃길래. 얼른 가."






아까 주차장에서 웃는 걸 봤나 봄.. 하긴 바로 옆에 있었는데 못 봤을리가ㅠㅠㅠㅠㅠ 워.. 근데 나는 절대 웃기 싫어서 안 웃은 게 아닙니다만..

어쨌든 갑자기 저런 말 들으니까 조금 미안해지기도 하..고? 그래서 내가 내 친구들한테도 안 보여주는 살인미소를 날리며 인사를 했음.

내가 나를 봤어도 죽빵을 날리고 싶었을 거임. 하지만 얼음완댜세훈님께서는 만족한 듯 미소를 지으시며 손을 흔들어주고 엘베 문을 닫았음.

지금 나 쥬그라고 저러는 거 맞져?



...아 근데 막상 웃고 나니까 쪽팔렸음. 개못생겼을텐데. 세훈이 안구 스미마셍ㅇㅅaㅇ








집에 와서 우렁차게 다녀왔습니다!!!!! 하며 쌀통을 식탁에 올려놓고 방으로 들어가 컴퓨터 앞에 앉았음.

부팅은 이미 됐고, 애들 스케줄을 알아봤는데 연말가요무대 이런 거 빼고는 딱히 뭐.. 눈에 띄는 게 없길래 나중에 본방사수나 해야겠다고 생각했음.

독방에 들어가 짤줍도 하고, 워더 드립에는 댓글도 달고 하다 보니 벌써 해가 지고 깜깜해졌음.

그래서 컴퓨터를 끄고 책상에 앉아서 책을 폈는데, 도무지 집중이 안 되는 거ㅋㅋㅋㅋㅋㅋ 아까 종인이의 웃는 모습이 너무 생생해서.. 컥..






조심스레 휴대폰을 집어 들어 혼자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순자에게 카톡을 했음.

간단히 일상 얘기 좀 하고, 사실 내가 이사를 온 곳이 애들 숙소가 맞고 애들이 내 이웃이다.

라고.









..전화 왔다. 시벌탱.







"여보ㅅ.."


[ 뭐!!!!!!!!!!!!!!!!!!!!!!!!!!!!!!! 뭐라고!!!!!!!!!!!!!!!!!!!!!!!! 야!!!!!!!!!!!!!!!!! ]


"..니가 봤던 게 다 맞는 말이ㅇ.."


[ 야!!!!!!!!!!!!!! 그래서 지금 종대는 뭐한다냐!!!!!!!!!!!!!!!!!!!!! ]


"저기, 진정 좀.. 아무튼 이웃이 맞긴 한데."


[ 라고 할 줄 알았냐? 시발. 니가 아무리 망상병자라고 해도 그렇지 진짜 못하는 말이 없네. ]


"...하, 뭘 해야 믿을래? 야 진짜 그때 니가 나 이사 온 첫날 했던 통화도 애들이 다 들었다고."


[ .......................진짜? 혼또니? ]


"그럼 진짜지, 내가 너 때문에 지금 혼자서 무슨 개쪽을 당하는 줄 알아?!!!! 생각해 보니까 빡치네?"


[ 지금 좀 만나자. ]








전화는 끊겼음.

ㅋㅋㅋㅋㅋㅋㅋ이.. 이 무슨.. 어이가 아리마셍.

곧 우리 집 앞 카페에서 만나자는 순자의 문자가 왔음.







나는 우리 집 앞이라서 금방 도착했지만, 순자는 시간이 조금 걸릴 듯했음.

미리 카페에 들어가 창가 쪽 테이블에 앉아 순자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시간이 정말 더럽게 안 가는 거임.

하.. 이 넓은 카페에 사람도 몇 없고, 더군다나 난 혼자인데.. 시..발.. 애써 괜찮은 척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딸기 스무디 한 잔을 시킴. 몇 분 기다렸나, 진동벨이 울리길래 카운터로 가서 딸기 스무디를 받고

다시 자리로 가려는데 카페 문이 열리면 들리는 종소리가 맑게 들려왔음.

순자인가?!










"..어?"




".......에?"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9 | 인스티즈


"여기서 다 만나네?"










와, 진심 놀라서 들고 있던 딸기 스무디 떨어뜨릴 뻔.

내 앞에는 추운지 두 팔로 팔짱을 꼬옥 끼고 용민찌와 함께 걸어오는 준면이가 있었음.

용민찌도 나를 보고 적잖이 놀랐는지 어색하게 인사를 시전하시길래 나도 얼떨결에 맞인사를 하긴 했는데..

상황이 정말 매우 민..망.. 우리 셋 다 갑작스러운 어색함에 눈만 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왔어?"


"아, 아니. 친구.. 친구 곧 와요."


"스무디만 마시는 거야? 뭐라도 좀 먹을래?"






그 어색함을 준멘이 깨긴 깼다만.....

자꾸!!!!!!!!!!!!! 어레스트 걸리게 그런 거 하지 마시떼!!!!!!!!!!!!!! 카페에서 음료수 먹다 응급실행 당할 일 있나 진짜;

이러시면 제가 좋아할 줄 아나 본데 진짜 오예입니다;






속으로는 존나 예스를 외쳤지만, 누가 또 그렇게 당당하게 먹겠다고 하겠어.. (먼 산)

그냥 됐다고, 감사하다고 가볍게 목례를 하고 내 자리로 터덜터덜 걸어왔음.

 약간 얼빠져서 오다가 휘청할 뻔ㅋㅋㅋㅋㅋㅋ 이런 데서 만날 줄이야.. 누가 나한테 얘기 좀 해주지.. 그럼 비비라도 발랐을 거 아냐.. 후..






자리로 돌아와서 앉긴 앉았는데, 무심코 창문으로 고개 돌렸다가 시발. 놀라서 사망할 뻔.

순자가 입을 떡- 벌리고 나를 쳐다보고 있었음.








사담


안녕하세요!! 요새 티켓팅이며, 취켓팅이며 정신이 없네요.

그 와중에 글 올려서 매우 죄송하달까..? 그래도 어떡행ㅎ 울 액희들 보러 제가 달려왔습니다.

요 근래에 정주행 시작하는 귀요미들이 많이 보이는데, 제 입꼬리가 승천을 해요..흫..

여러모로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고, 또 고마울 따름입니다.



아, 그리고 글잡담에 새로 추가된 치환기능에 대해서 투표했던 거 말인데요!

지금 제가 사담 작성하는 시간을 마지막으로


1. 치환하자 - 67

2. 하지말자 - 31

3. 생각없음 - 25


이렇게 집계됐어요. 멍청한 작가가 투표 기간을 너무 길게 잡아놨어 ;ㅅ; 끙..

우선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요!


투표 결과대로 치환을 하기로 했습니다.

징어 이름 자체가 엘베썰에서 많이 언급되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 징어 대신에 독자분들 이름 넣어서 마음껏 읽으세여!!!!!!

빠른 시일 내에 18화까지 모두 수정할 예정입니다.



댓글에 저 번거로울까 봐 걱정해주는 워더들 보면서 찡- 했어요. 제가 뭐라고ㅠㅠㅠㅠ..

독자분들이 편하게 읽으실 수 있게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할게요.

제가 매일 하는 말이지만 고맙고, ㅅㅏ랑합니다!!!!!!! the love!!!!!!!









암호닉 (워더)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9  38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너의주위를베붸
어떻게.. 치환은 조금 마음에 드시나여..?! (소금)
9년 전
독자5
오우오우 이름나오는데 미칠뻔요....♡
9년 전
독자117
ㅎㅎㅎ..설레서 사망할뻔...
9년 전
독자1
우와 1등ㅠㅠㅠㅠㅠㅠ 다 읽고 계속 새로고침 눌렀..... (티켓팅 간접 체험) 티켓팅은 물론 박터졌겠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아 치환.... 맘에 들어요.... 짱좋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순자가 알았으니.....ㅎㅎ 이제 본격적인 여주의 덕질이.....?ㅋㅋㅋㅋㅋㅋ 이름 나오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 언제 브금 뭔지 모아서 와주시면 안되요....? 브금 좋은게 왜 이렇게 많아요ㅋㅋㅋㅋ 오늘 브금도 뭔가 이번편이랑 딱 맞아서 좋아요!! 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1등 축하드려요!!!!!!! 저 원래 글 쓰면 기가 다 빨려서 바로 잠자러 가는데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독자분들과 함께 달리려구요.. 흫.. 치환 기능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 그리고 브금 모음글을 안그래도 구성하고 있었는데 이걸 어느 타이밍에 집어넣어야 할지 참 고민이 되더라구요...쭈굴.. 어쨌든 브금 모음글은 올겁니당! 기다려 주시떼♡ 잘 봐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
밤팅이!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불려지고 나서부터 정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큼큼큼(정신차리고왔다) 치환...뭐..괜찮네요...(츤츤) 그리고 역시...순자야...? 친구는 믿어야하는거야..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정신!!! 차리세요!!!! 치환 해줬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정신차렸어요!!!! 차리고 연속으로 댓글 똬똬똭!!!!
9년 전
독자3
우리니니예요!! 일단 이름 치환 저거 진짜 대박이네요??.... 왜 이제 나왓데.. .?ㅠㅠㅠㅠㅠ 저진짜미칠뻔요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아 이런게 심쿵 이란거구나... ㅇㅇ야 나오는데 막... 온몸에서 찌릿.... 여주의 마음을 훅훅 느꼈어요.... 순자ㅋㅋㅋㅋㄱㅋㅋ 반응ㅋㅋㅋㄱㅋㅋㅋ 카페오면너도 긴가민가 했을텐데 반응보니 준면이 본건가요?ㅋㅋㅋㄱㅋ 아순자 귀여웡~ㅎㅎㅎ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치환 마음에 드셨습니까?!ㅋㅋㅋㅋㅋ 만족하시는 것 같아서 저는 매우 기뻐욥T^T!!!!! 후.. 앞으로 이름 언급을 좀 많이 해볼까..(ㅇㅅㅁ)..
9년 전
독자4
꺄하
9년 전
독자15
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 있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암호닉신청을 안했따니....[카몽]으로 할게여!!!!!!! ㅋㅋㅋㅋㅋㅋ우와 이름치환한거 처음해보는데 진짜 어레스트!!어레스트!!!!!!!!!!!!!!!!!!!!!!!!!!!!!!!크엌 진짜 글 한번읽을때마다 얼마나 심장이 쪼여야하는지; 작가님 자꾸 이러시면 신고할껍니다; 혼인신고~ㅎㅎㅎㅎㅎㅎ하하하 이번편은 종인이가 진짜 핳햫ㅎㅎㅎ하하핳ㅎㅎㅎ준면아 뭐사주지말고 내가 사줄테니까 나랑 먹자..핫쪼코라도....ㅎ 아 그리고 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 화이팅..! 작가님두 화이팅!!!!!!!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헐 카몽 가고싶오.. 아, 근데 저도 사실 제 이름으로 설정 되있는 거 몰랐다가 다시 읽는데 심장 어레스트 걸릴 뻔했네요; 저 계속 이러면 카몽님한테 신고당합니까...;ㅅ;? 그럼 매일같이 신고당할게여.. 수줍..ㅎ.. 응원 감사하고!!!!! 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순자 정신놨넼ㅋㅋㅋㅋㅋ트루를 보았어ㅋㅋㅋㅋㅋㅋ정신차럌ㅋㅋㅋ
얘두라 너네앞에서 해맑게 웃어주고싶은데 내가 생각하는 해맑게 웃는거랑 너네가 보는 해맑은 웃음이랑 매우 다루단다..? 너네 혹시 저승사자의 웃음 아니..? 보여줄까..?

9년 전
독자10
순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 받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준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
순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자 심장 괜찮아요? 어디 다친덴없어요? 정신차려요!!!!!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토마토와밀가뤀ㅋㅋㅋ아련하다...갑자기 다시 꽃남재탕하고싶어진 기분이었달깤ㅋㅋㅋㅋ와..오늘은 종인이네여 심쿵사...들어준건 세후니지만 ㅎ 근데 카페에서도 만나고 인연이네여
9년 전
독자14
헐순자ㅋㅋㅋㅋㅋ이름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순자 좋져! 쓸데없이 이런곳에서 머리가 잘 돌아가서 슬픕니다..;ㅅ;.. 후..
9년 전
독자16
모카입니다.
엌ㅋㅋㅋ순자갘ㅋㅋㅋㅋㅋㅋ준멘을 본건가욬ㅋㅋ이젴ㅋㅋ순자갘ㅋㅋ매일 징어네집.가는거 아니겠됴??ㅌㅋㅋㅋㅋㅋ설마하닡ㅌㅌㅌㅌ

9년 전
독자17
왘ㅋㅋㅋㅋㅋㅋ치환 기능 짱짱맨.......설레자나여....ㅠㅠ 순자 딱 타이밍 좋게 준멘이!!!♡ 이제 믿겠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혼또니에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9.146
[하프하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앜 순자의 쿠크를 붙여줄 사람은 어디있나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순자의 쿠크는... 하프하프님이 가서 붙여주시면 돼요 (수줍)..♡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순자 마음 알것같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복승아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을 아 저는 왜 자까님만 보면 왜 떄뭄내 인간의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게 되는 거시조 알려줘쓰면 조케스시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아스케 마음이 혼또니ㅠㅠㅠㅠㅠㅠ ㅇㅁㅇ(오타쿠) 준면씨가 사준느 것이라면 한겨울에 스무디 두 개도 원샷할수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핫ㅎ하 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승아님 저번부터 자꾸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움 어필하시면 곤란하거든여. 제 심장이. 후.. 재밌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ㅅ' ♡ 알럽알럽
9년 전
독자29
제 생각엔 쟈까님 필명이 더 귀여우신 것 같은뎅 ^-^ㅎ 베붸!!!!!!!!! 나만의 베브ㅔ가 되어줏세여 (어이가 아리맛ㅇ셍 프로포즈)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마 아마도 쟈까님 나의 베붸가 된다면 하루종일 노트북 하나를 던져주고 글만 쓰게 시킬겁니다 ^-^ ㅋ (가소로움) 아 물론 칙킨은 내가 산다!!!!!! 베붸니믄 먹기만 하면 대여!!!!!!!!!!!!!!!!!!!!!!!!!
9년 전
독자23
오우 순자여 ㅋㅋㅋㅋㅋㅋ 멘붕의 연속일 것 같은데요 저 친구*^^*
그나저나 쌀 들어준 세훈이 자기가 제일 힘 세다고 은근 자랑까지 하는 세후니ㅠㅠㅠ 카와이해요ㅠㅠㅠ 종인이는 또 사람 설레게 저러고 인사 해주고 가서는 사람 설레게ㅠㅠㅠ
카페에서 만난 준면찌는 또 저리 다정하게 말을 걸어주니ㅠㅠㅠㅠㅠㅠ 설레여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24
와시... 치환.... 치환때매 설레 뻔 하였읍니다... 시바... 백현... 변백현이 내 이름을... 아 ... 흑...흑흑흑ㅎ흑
9년 전
독자25
[시동]으로 암호닉 신청 되나여!?!?!??ㅠㅜㅜㅜ준며나ㅠㅠㅠ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얼굴만 비춰주기만해도 좋아ㅠㅠㅠㅠㅠ어흑 ㅠㅠㅠㅠ티켓ㅌㅇ..^^하다가 그냥 네 몇자리 봣는데 이미 선탠된 좌석이라고 떠서 그냥 네 안했어여^^하 다음기회에 가는걸로 하고 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본격적으로 친구랑 같이 덕질을 하려나...(망상)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우..워후.. 콘서트까지 아직 많이 남았어요! 그때까지 꼭 표 구해서 즐콘하셔야죠!!!!!!! 아무쪼록 제 글 읽어주셔서 고맙고, 암호닉 신청 스릉..♡
9년 전
독자26
이름나오는데 너무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어떻게하죠퓨ㅠㅠㅠㅠㅠ내용도설레수
9년 전
독자27
쭈구리예요(신경질) 작가님 너무 좋은거 아니예요? 저 죽이시려고 작!정! 하신 듯 해여..ㅎ..... 제 이름 나오는거 뭔데 이렇게 설렌답니깤ㅋㅋㅋㅋㅋ...ㅎㅎㅎ.....죽을 것 가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은 티켓팅이든 취켓팅이든 성공하셨어ㅕㅇ...? 성공하셨으니 이렇게..글 올리시는 거겠져...? 흡...전...안되나봐요..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히계세여 손고자는 이만 갈게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쭈구리님 안녕하세요! 신경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ㅋㅋㅋㅋㅋ 치환 기능 마음에 드셨어여?! 앞으로 자주 애용할까 봐요.. 다들 어레스트 걸리셨네..ㅎ.. 아! 저는 양도를 받았는데, 얼떨결에 어제 취켓팅에서 성공했길래 다시 취소표로 돌렸답니다. 꼭 징들이 갔으면 해서 풀었는데 잡았으려나 모르겠어요ㅠㅠ.. 쭈구리님도 콘서트 가셔야죠!!!! 같이 즐콘해야져!!
9년 전
독자31
양도를 받는 방법을 모르는 컴맹+트위터 할줄 모름..ㅎㅎㅎ... 알려주실래여...?(수줍)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이리 오세여. 저랑 과외합시다.
9년 전
독자33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창문으로보고있을거상상했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
됴롱) 순자가 창문으로 보고있을거 상상하니깐 갑자기 웃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자까님 저 용민찌한테 입덕할듯..껄껄 때론 다정하고 단호하기도하며 친절해..ㅎ
아무튼 서로 힘세다고 자랑하는 세훈백현찬열준면이 카와이ㅠㅠㅠㅠ
종인이는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
준멘의 카드는 언제나 짱짱맨..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됴롱님 까꿍 '^' ㅎ 헐 뭔데 저기 됴롱 해놓고 괄호 친 거 귀엽죠..? 아, 그리고 용민찌한테 입덕하세여! 제가 바로 용민찌영업킹ㅎ? 용민찌가 제 노력을 알아야 하는데..후... 오늘도 읽으러 와주셔서 고마워요 ㅠㅠ♡
9년 전
독자32
아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올라왔다고 알림뜰때마다 콩닥콩닥
9년 전
독자34
앜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여주 짱 귀여워요 ㅠㅠㅠ 안놀라는 날이 없어 ㅠㅠㅠ 오늘은 마지막애 순자도 한몫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콩떡이어요!
작가님 진짜 짱짱맨ㅋㅋㅋㅋㅋ혹시 슈퍼맨? 여독 따윈 1도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튼튼한게 최고죠. 암. 그렇고 말고.
치환 기능ㅠㅠㅠ저는 사용하는 게 좋다! 라고 투표를 하긴 했는데 작가님 혹시 귀찮진 않을까 꽁기꽁기 하고 있었는데ㅠㅠㅠ결국 됐네요ㅠㅠㅠㅠㅠ
처음에 사용 이름이 오 징어 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맨날 보던 이름이 맞나 싶게 겁나 어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이름으로 금방 바꿔 넣었져
아직은 이름 나올 때 마다 옴마? 이러면서 흠칫하는데 역시 몰입이 더 잘 되긴 해요. 전편을 다 바꾸신다니ㅠㅠㅠ고생이십니다. 작가님은 사랑♥
어쩜...그렇게 단체로ㅠㅠㅠ전 그저 세훈이만 기대하고 있었는데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저리 귀여우면ㅠㅠㅠ저건 김종카이가 아니라ㅠㅠㅠㅠ그냥 니니잖아여ㅠㅠㅠㅠ엉엉
그리고 엑소에서 제일 힘 쎈 사람은 어제 라디오 디제이에서 텐더규ㅠㅠㅠㅠ을 터뜨렸던 김민석 씨인 걸로...가 아니라 집에 들어올 생각도 말라는 실세훈인걸롴ㅋㅋㅋㅋ
자주 웃으라니ㅠㅠㅠ웃는 게 복이 온다지만ㅠㅠㅠㅠㅎ핳 헤퍼도 좋은 게 웃음이죠 뭐 헤헿ㅎ헿헿
오 정말로 순자에게 말했네요. 역시 처음엔 믿지 않았지만...아니 어쩜 그리 카페에서 만날 수가 있죠? 준면이를? 하 세상에 나 같으면 딸기를 시켰으니 요거트를 시킬텐데!
덕분에 순자에겐 말 그대로 눈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준거나 다름 없네요.
다음편엔 등짝에 갑옷 준비...?아니면 귀마개...? 마음의 준비를..후하후하
작가님은 다음편에도 제 사랑 받을 준비 하세요!!!후하후하!!ㅎㅎㅎㅎ다음에 또 봬요ㅎㅎ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님!!!!! 여독이라뇨, 저는 해외를 다녀와도 튼튼할겁니다ㅋㅋㅋㅋ! 특히 독자분들이 기다리실 거 생각하면 자다가도 소재를 생각해내는걸요..?
저한텐 그만큼 독자분들이 너무너무 소중합니다ㅠㅠ 기다리시는 거 보면 맴찢.. 제가 괜히 죄인이 된 것 같구 막 그렇더라구요'ㅅ'..후..
그리고 치환 덕에 몰입이 더 잘 되신다니 이제야 마음이 서서히 놓여요ㅠㅠㅠㅠㅠ 혹시 실수한 거 없을까 계속 확인했거든요. 그리고 말이 전편이지 징어 이름이 언급된 적이 별로 없어서 거뜬해요! 걱정해주셔서 고맙쟈나..♡ 자꾸 이렇게 감덩주시면 저 우럭ㅠㅠㅠㅠㅠㅠㅠ 콩떡님도 사랑♥
저는 이만 자러 가야겠어요! 역시 업뎃한날에는 새벽까지 버티기가 무리인가 봐요... (시무룩).. 다음 화에서 봅시다! 알럽..더럽..♡

9년 전
독자36
소녀입니다!! 종인이 상상하니까 완전 귀여워요... 아 사랑스러워요...
9년 전
독자37
작가님 내가 사랑한다고 저번에 글썻는데ㅠㅠㅠ답들도 없고 에휴 내가 작가님글을 얼마나 사랑하는데 이번것도ㅠㅠㅠㅠㅠㅠ다음내용이 궁금해요 빨리나와라 빨ㄹ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오구 그래서 서운해쏘요?ㅎㅎㅎㅎ아마 제가 일일이 쓰다 보면 아마 제 댓글로 반 이상이 채워질 거예요.. 그래서 그렇지, 저는 독자분들 한 분도 빠짐없이 다!!!! 왕창!!!! 사랑합니다!!!! 알러뷰!!! 쥬뗌므!!!! 워아이니!!!! 아이시떼루!!!! ♡ 굿밤 되세요♥
9년 전
독자38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순자도 아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난리나는거아니예여?ㅋㅋㅋㅋㅋㅋ 에씨 나도 종인이인사받아보고싶다....조니니.....몽구아빠.....
9년 전
독자39
<짤표정=순자표정>ㅇ..ㅏ....아닛...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헐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진쩌 너뮤좋아요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탕탕!!!!
9년 전
독자41
저....오늘주터순자할래요....ㅋㅌㅋㅋㅋㅋㅋㅋㅋ이름적용되는거너무설레죽음....ㅎ
9년 전
독자42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훈훈이에요!치환좀괜찮네여..ㅎ♥
9년 전
독자44
[공삼이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그나저나 제이름 나오는데..취켓팅 하다가 놀라 자빠질뻔 했어요....어레스트 어레스트!엑소를 불러줘....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치환덕에 여러 독자분들 맴을 설렘사시키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ㅅ' ♡
9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잉엥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씨 치환하니깐 전보다 설레긴하네여ㅋㅋㅋㅋ!!!!!! 괘좋음ㅁ 학 정말 종인이는 그렇다쳐도 준면이는 방심하고 있는 42에 너무 잘생겨서 진짜 심장에 무리온듯요... 와 새벽에 잠 확 깨네요 준ㅁ머니..... 흐엌 와씨 근데 순자한테 알려서 순자 맨날 집에 찾아오는거 아니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그럴듯여 여튼 작가님 아이시톄류♥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도 너무 구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11층입니다!!!와!!치환신기해요!!먼가 내이름나오니까 쫌부끄럽기도하곸ㅋㅋㅋㅋㅋㅋ먼가신기!!오늘도 재밋엇어요!!!세훈이매너굳굳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좋은꿈꾸세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47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니..?
9년 전
비회원34.13
드디어...순자야....(수능특강 입니다 올해 수능특강 못생겼어@@!!!)
9년 전
독자48
세후닠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49
헐 마지막 준면이 보고 심쿵.........너무잘생겼자나여...저도 딸기 스ㅜ디 잘 먹는데 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애들다귀엽닼ㅋㅋㅌ종인이가저렇게인사해주면난사망하겠짘ㅋㅋㅋ순자는또얼마나놀랬을깤ㅋㅋ준면이랑자연스럽게대화하고있고
9년 전
독자51
순잨ㅋㅋㅋㅋㅋㅋ아순간제이름ㅇ나와서움찔...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순지가 입을 떡ㅋㅋㅋㅋㅋㅋㅋㅋ아표햔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여!!!
9년 전
독자53
와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대박 치환해주시다니 ㅜㅜㅜㅜㅜㅜ아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ㅠ 세훈이가 쌀통을 들어주고 종인이가 고개를 빼꼼내밀어서 인사를 해줬다면 진짜 코피쏟고 쓰러질듯...
9년 전
독자54
아니 치환인지도 모르고 그냥 이름 쓰는 칸 있길래 제 이름 치고 보다가ㅋㅋㅋㅋ 제 이름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 움찔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 전체가 움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헐헐헐 암호닉 신청 받아용??받는다면(딸기요정)으로 신청할께요!!!!!작가님은 티켓팅 성공하셧어요..? 저레기는 학원간다고 시도 조차 못해서 아직까지 노트북 붙잡고 취소표 구하고 잇는어뇨.. 안될까알면서ㅠㅠㅠ퓨ㅠㅠㅠㅠ 작가님 글 올라온거 보고 달려와서 힐링하네용 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저는 운 좋게 스탠딩 원가양도를 받았답니다!!! 가서 찌부될 일만 남았어용.. 헤.. 세상에 천사를 만났어... 딸기요정님도 꼭ㅠㅠㅠㅠ꼭 티켓 구하셔서 같이 즐콘해요! 그리고 힐링 하셨다니...ㅠㅠㅠㅠ저야말로 댓글 읽고 힐링하구 가요♡'ㅅ'
9년 전
독자56
아ㅜㅜㅜㅜ저지그무ㅜㅜㅜㅜ정주행하고왔는데ㅜㅜㅜㅜ너무좋다요ㅜㅠㅜㅜㅜㅜ신알신해요!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돜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그와중에오셔서너무좋은데욬ㅋㅋㅋㅋ네. 제가요즘정주행하는귀요미입니닼ㅋㅋㅋ 순자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헐 치환...진짜 심쿵했어여ㅠㅠㅠㅠ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막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햐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지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할 수 있는거 맞죠?ㅋㅋㅋ아 제이름 넣어섴ㅋㅋㅋ보니까 별거아닌데도 뭔가 웃기고ㅋㅋㅋㅋㅋ저 기능 생기고서 작가님 글로 보는게 처음인데 진짜 신기하고 재밌어요 ㅡ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그럼요 되죠 당연히 됩니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름 자주 넣을까봐요..핳ㅎㅎㅎㅎㅎ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 다음 화에서 봬요! ♡
9년 전
독자61
놀라서 사망할 뻔 했다는게 너무 옷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ㅋㅋㄲㅋㅋ
9년 전
독자62
열연
와이름나오는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순자대박인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표현이아주귀여워욯ㅎㅎㅎ브금도너무좋고용하트

9년 전
독자63
와ㅋㅋㅋㅋ이름 쓰는 칸이 있길래 완전 신세계!!ㅋㅋㅋㅋㅋ 순자 귀여워요ㅋㅋㅋ투명한벽 뒤에서 혼자 입 크게 벌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 굉장히 매력있는듯! 세훈이가 웃고다니래니까 웃고ㅋㅋㅋㅋ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가요!!ㅎㅎ
9년 전
독자64
와 내 이름을 넣을 수 있으니까 또 새로운 느낌이네ㅇㅎ 순자표정=내표정ㅋㅋㅋㅋㅋ 여주 짱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순자가 얼마나 놀랐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베가입니닿
이름넣었다가 심쿵했네요와;내이름이...ㅎㅎㅎㅎㅇㅎㅇㅇㅎㅎ 너무좋아욬ㅋㅋㄱㅋ

9년 전
독자66
그래 순자야 이제야 믿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준멘이랑 애기하는 사이가 되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와타시의이름이ㅠㅠㅠㅠ(감격) 아근데 순자 왠지 뭔가 (불길) 암튼 이름!!!!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이름을 바꿔도 엿 주 본단 순자한테 빙의가 더 잘되... 여주가 너무 부러워서 ㅠㅠ내이름나올때마다 깜짝깜짝 작가님도 바꾸시느라 수고 많으세요 ㅠ!!
9년 전
독자69
순자야 입닫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가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슈듯슈듯이에요!!윽...종인아 어레스트어레스트 그렇게 귀엽게 인사해주다니ㅜㅜㅜㅜㅜ사랑해ㅠㅠㅜㅜㅠ준면이는 역시 부자가 맞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꺄야야야야양ㅇ 종인의 그인사는 슈밍의 인사와도 같은 심쿵이였ㄷ달까..?
9년 전
독자71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도너무귀여워여
9년 전
독자72
결쿡 치환하는군여,,,☆
어쨌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순쟠ㅋㅋㅋㅋㅋㅋ놀라서 우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3
우와! 눈꽃이에용! 우와아아아 치환기능 짱신기신기... 아가들이 내이름을 불러주는게 신기하네용! ㅋㅋㅋ 그거보다 순자 턱빠지는 거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 세훈아 너 웃는여자좋아하는거니 ㅠㅠㅠ? 오늘부터 웃는연습할게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코끼리
진짜 제이름나와서 당황했어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는 이제 믿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메리미입니다!
순자야! 봤냐! 구라 아니다! 준면이랑 용민찌랑 인사하는 사이다! 엑소 멤버랑 안면 있다! 세훈이가 오늘은 쌀통도 들어줬다! 뭐라도 좀 먹을래? 들었니? 준면이가 나한테 말 한거다! 나 구라 안친다! 엑소를 가지고 어떻게 구라를 쳐! 그래서 카페 들어와서 소리 지르지만 말라구...ㅎ... 다 쳐다봐...ㅎ...
그리고 치환 짱짱! 이름이 나오는데... (심쿵)

9년 전
독자76
됴됴륵
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귀야우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헐....제가 정신이 없었나...암호닉신청을 안한것같아여...받아주실래여?...[바수니]하고시픈데....
아진짜 이번에 치환하기해서 보다가 제이름나와서 징짜 놀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순자어쩔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ㄴ면이랑 인사하은거보고 놀랬건어여...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바수닠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제 심정 같은.. 바수니...ㅎ..익숙하달까..? 앞으로 자주 만나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독자분들이 설렌다면야. 훗.
9년 전
비회원133.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붸붸 더럽 입니다아아아아!!!!! 붸붸더러업!! 작가님.. 빨리 내 심장 어레스트!!! 종인아. 응? 종인아!! 왜 눈을피해 끝까지 쳐다봐 ㅜㅜ 아니다. 끝까지 쳐다봣으면 그 자리에서
O-<-< 그래. 자리깔고 눕겠ㅈ … (흐흐흐흐) 그리고 우리 준멘..ㅜㅜㅜ 갓준멘..ㅜㅜㅜ 오빠 아는척 해줘서 고마워요 헝헝헝 정말 최고의 행운아!!(찡긋)
근데 순자야 괜찮니?? 응ㅁ? 괜찮다고 말해 괜찮아???!!!!
작가님 작가님 작가님 우리 순자 어쩌죠? 현타 온것 같은데..우리 순자위해 팬써비스좀 넣어주세요ㅜㅜ 우리 순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뀌요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다들 순자 걱정해주시느라 여념이 없네요 워후 8ㅅ8 ! 다음 화도 기대해주셍ㅇ....... 아,아니 기대는 너무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당.. 핳.. 어쨌든 감사해요!!!!!!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42.35
권쫑이예여!!시상에 순자얔ㅋㅋㅋㅋㅋㅋ순자얼굴이 보여여.... 순자너 좋은친구뒀어 기지배 부럽네여8ㅅ8 ㅋㅋㅋㅋㅋㅋㅋ전대만갔다가티켓팅을놓쳐써여...8ㅅ8 그냥 포 to the 기ㅠㅠ 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81
엑소영왔어요!!!!!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가 대화하는걸 본건가요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환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기억남는건...종인이가 웃어줬다가 인사가 끝나고...하..그 짤....계속 생각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치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쫌 맘에 든다?쿸..★☆ 와타시의 네임을 부르다니.. 용기가 대.다.나.군ㅋ
9년 전
독자83
딸기예요!!!!!!
알바끝나고 쪽지하나가늘어서 봤더니 자까님 신알신이뙇!!!!!옷도안갈아입고달려왔어욤!!!헿
그나저나 자까님은 티껫팅성공하셨나요...?!
저희아파트에도 애들같은주민있으면좋겠어요..ㅠㅠㅠ이사를...(거지가된다)ㅋㅋㅋ큐ㅠ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좋은하루보내세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딸기님 안녕하세여!!! 헐 그렇게까지 달려오다니 감덩이야..♡ 저는 티켓팅을 말아먹고 스탠딩 원가양도를 받았어요! 천사를 만났지 모야.. 딸기님도 항상 좋은 하루 보내세요♡
9년 전
독자131
헐!!!!!저도 스탠딩...♥막콘갑니다헤헤우리 잘하면볼수도있겠네염~?♥♥♥♥
9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 진정해 먼가 니가 진정해야할꺼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앜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였어도 ㄱ그랬을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꾸르렁ㅠㅠㅠㅠㅠㅠㅠ이에요 치환ㅠㅠㅠㅠㅠ장말좋은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와ㅜㅜ 제이름나오니깐...집중이 더 잘되영!!! 내가 정ㅁㄹ 엑소 이웃이엇으면...:(
9년 전
독자90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치환....저 심장이 어레스트!!!!!!!!!!!!!!!!!!!!!ㅠㅠㅠ자꾸 이러실껀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빙의제대로 하고갑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기대할께요!!!!!!!!!!!싸랑해여!!!!!!!!!!!!!
9년 전
독자93
오윈이에요! 제 이름 나오는데 어색어새ㄱㅎ... 아무튼 윽 오늘도 심장무리데스요..ㅠ 종인이 웃는 모습 보면 저는 그 자리에서 기절할거에여.. 거기다가 웃고다니라니.. 미소천사대회 1등 할 자신 있음ㅁ.. 흑.... 어늘도 망상에 쩔어 잠이 듭니ㄷㅏ..
9년 전
독자94
허 그거알아여?>>>너잔/쩌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정주행하는귀요미가 나란건! 흠..! ㅋㅋㅋㅋㅋ아니근데 진심내이름불렀을땤ㅋㅋㅋㅋㅋㅋ겁나심ㅊ쿵...와진심치환기능겁ㄴ아좋아 핵좋음!!!핵ㄲ굴/!!!!핵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쨓든 진심 와 행보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자입싼여자아니져? 이ㅃ싼 여자면 아가리ㅃ...ㅏ아...ㅇ..ㅎ...그런애들 ! 어쨌든 ㅠㅠㅠㅠㅠㅠㅠ치환기능 겁나 좋다 하하하하 와 내이름나오는데 이건진짜 생각지도 못한 !!!!변팟!은 무슨 하핳하하하하핳헿헿ㅎ...어쨌든 와ㅠㅠㅠ대박인둣뷰ㅠㅠ
9년 전
독자95
순자얔ㅋㅋㅋㅋㅋ괜찮니?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헐헐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대박ㅋㅋㅋㅋ치환ㅋㅋ만든사람 나와봐 뽑뽀 해주껰ㅋㅋ아주그냥 심장을 원펀치 훅훅 치고들오넼ㅋ짱이에요 자까님♥순자반응이 너무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순자가알았따니....혼또니.....나니....
9년 전
독자98
아 치환기능.... 귀찮으실수도 있을텐데 ㅠㅠㅠㅠㅜㅜㅜㅜ 아 너무 설레가지고 ㅠㅠㅠㅠㅠ 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암호닉 [옥찬]으로해도될까요??ㅜㅠㅠㅠㅠㅜㅠㅠㅠ제가요즘푹빠져잇는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환대작박ㄱㄱ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와ㅠㅠㅠㅠㅠ 푹 빠져있는 글이라니ㅠㅠ.. 아 진짜 고맙쟈나..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ㅅ' ..♡
9년 전
독자100
아낰ㅋㅋㅋㅋㅋㅋ순자어떠케ㅜㅜㅜㅜㅠㅈ난리나겟성
9년 전
독자101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름넣고봤는뎈ㅋㅋㅋ평소보다더설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귀엽 ㅜㅜ아 징어가 드디어 좀편안해진듯 ㅜㅜ더친해져라더더더더더!!
9년 전
독자102
헐 작간, ㅁ 저 수능특강 이에여
으아아니 이럴수가 아 손이 떨리네ㅔ으으ㅓ 치환이라니 와 진짜 시쿵당했어요 작가님 특기는 심쿵 취미는 손에 금칠하기 이신가여~~~??????? 하헣허 이럴수가
ㅏㄱ가님 오늘도 하루를 선덕선덕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붸멘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얼마나놀랬을깤ㅋㅋㅋㅋㅋㅋ핳..세훈아난하루종일웃고다닐자신있는데...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5
찡찡이에요!! 와진짜 대박이앜ㅋㅋㅋㅋㅋㅋㅋ순자 얼마나 놀랬을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순자였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작가님글보면 흴링힐링♥
9년 전
독자106
그러므로 작가님은 제가워더하죠(단호)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망태기에 들어갈 준비)
9년 전
독자107
우와왕너무귀엽다ㅠㅠ재미있어요ㅠ잘보구갑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순자가 드디어 믿는건가요ㅋㅋㄲ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3.132
복슝이입니다!ㅎㅎ 제이름이 어색..해서 징어로 계속 하는중인데 징어는 역시 성덕이자냐!!부럽드ㅠㅜㅜㅠㅜㅠㅜ흐뷰ㅠㅜㅠ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아 겁ㄴㅏ친든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뀨우]로 암호닉 신청해요 ㅎㅎㅎㅎ 아 오늘 정주행 쭉하고 왔습니다 신알신도 했어요 이렇게 재밌는글 왜 이제 발견한거져? 와 진짜 너무 재밌게봤어여 여주 성격 완전 맘에 들어여 완전완전! 그리고 여주친구들 네이밍 센스 굳굳이에요 ㅎㅎㅎㅎㅎ 아 진짜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엑소애들이 왜 그렇게 여주를 재밌어 하는지 전 알겠어여 ㅋㅋㅋ 제가봐도 여주 재밌거든여 허헣컼커컼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여 ㅋㅋㅋㅋㅋㅋ 순자찡ㅋㅋㅋㅋㅋ 심장 괜찮을짘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옴ㅁㅏ.. 여기 정주행 귀요미가 또 있었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보면서 나사 하나 빠진 사람처럼 웃고만 있네여..흫.. 황홀합니다 황홀해ㅠㅠㅠㅠ 다음 화에서 또 봬요! ♡
9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신알신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곤듀입니다!!!!
하나하나 수정하시느라 번거롭고 귀찮으실텐대 항상 감사드려요ㅠㅠ 오늘도 좋은글읽고가여!!!!

9년 전
독자114
수...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애둘 다 설레여ㅠㅠㅠㅠㅠㅠ앓아죽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헐 작가님 저 정주행했어요 꿀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밍쏘쿠입니다! ㅎㅎㅎ 암호닉이 점점 느는것같아요 !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도 엄청나네요...빨리남기구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엄마때문에 컴퓨터를 잘못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그저께 제가 놀러간사이 성적표가 왓더라구요 콘서트고 뭐고 컴퓨터 금지에 외출금지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ㅠㅠㅠㅠ지금도 몰래 하구있어요 집에 아무도 없어서.. 흐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이번엔 콘서트꼭가구싶었는데 ㅠㅠㅠㅠ작가님은 성공하셔써요? 친구가 3층 좌석 구했다는데...못간다고....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하필 학기 시작하고나서 하는거라...더더..안된다고..ㅠㅠㅠㅠ 그래도 작가님 글보고 덕질하고 그래야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이 저를 위로해주는것 같네요...근데 진짜 저러면 너무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헛된망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덕질하러 가야겠죠...전에 연예인좋아할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우리 엑소가 날 이렇게 만든...ㅎㅎㅎㅎㅎㅎㅎ엑소짱 사랑하쟈 ㅎㅎㅎ작가님사랑해요 ♥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밍쏘쿠님!!! 저는 밍쏘쿠님이 늦게 와도 괜찮습니다!! 기다릴 수 있어요! 전 가마니니까요ㅎ. 아 그리고 암호닉.. 저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거져..?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T^T 좋아서 우럭ㅠㅠ.. 아직 얼떨떨하기만 한데 언제쯤 적응이 될까요(..) 아, 그리고 저는 정말 밍쏘쿠님이 늦게 오셔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오시기만 하세요! 밍쏘쿠님은 콘서트 못 가세요..8ㅅ8..? 앙대...........후.. 저는 티켓팅은 광탈했지만 운 좋게 스탠딩 원가양도를 받았답니다ㅠㅠ..천사 만났쟈나.. 밍쏘쿠님이 제 글 보고 위로받는다면 제가 글을 더 열심히 써야죠ㅠㅠㅠㅠㅠ퓨ㅠㅠ!! 밍쏘쿠님 항상 감사하고 ㅅㅏ랑합니다 'ㅅ' ♡
9년 전
독자118
엑소깹송사랑
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르뮤ㅠㅠㅠㅠㅠㅠㅠ내이름이ㅠㅠㅠㅠㅠ엑소가 불러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죽을뻔했어요ㅠㅠㅠ이거 아무래도 안좋은 기능인거같애ㅠㅠㅠㅠㅠㅠ그냥 있어도 설렘사 할거같은데, 내이름을...내이름을..!!!허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39.61
거뉴경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환기능 전 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김여주 넣구 했어요 ㅎㅅㅎ.
9년 전
독자119
암호닉[아이스티]로 신청할게요 하휴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설렘사라니.. 앞으로 종종 시켜드릴게. (ㅇㅅㅁ)
9년 전
독자129
앜ㅋㅋㅋㅋㅋㅋ자까님 제사랑좀 받으세요ㅠㅠ거절은 거절이욬ㅋㅋㅋ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자가 드디어 봤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자 심장 노끄노끄 괜차나여?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도 너무 매력 짱...
9년 전
독자122
안녕하세여!![찬효세한]이에여!!!!ㅋㅋㅋㅋㅋㅋ그나저낰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네?! 암호닉..음.. 신청하셨었나요? 아니면 이번 화에서 신청하시는 건가요?
9년 전
독자123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엄청놀랐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친구 진짜 매력넘친닼ㅋㅋㅋㅋㅋ 완전웃곀ㅋㅋㅋ
9년 전
독자125
아 준면ㅜㅜㅜ 준멘 성스럽네요 역시 oh현실부자oh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순자 많이 놀랐나봐요! 무슨 말을 할지 기대기대 그리고 치환 좋네요ㅜㅜㅜ 몰입ㅜㅜㅜㅜ 근데 내 이름 음 이상해...흡... 암호닉 [알콩]으로 신청합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어요! 성스러운 준멘.. 저도 만나고 싶습니다만..? 아, 치환 마음에 드셔서 다행이에요!!! 에이.. 이름 분명히 예쁘실거야^ㅇ^!!!!!!!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126
헠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해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진짜 어디서 이생각이 나온걸까 나 어떠카지 ㄴ아루쟏뤼ㅏㄴ우리ㅏㅁ눙림ㄴㅇㄹ
9년 전
독자128
치환..?그게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글잡담에 새로 생긴 기능입니다ㅎㅎ!
http://instiz.net/writing/1168199 여기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9년 전
독자130
[고구마]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핵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짠! 칼답!!!!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핵잼..핵잼이래...헐.. 고맙습니다..고맙구리...ㅠㅠ..(쑥스)...
9년 전
독자132
우와 정주행 끝!! 고민하다가 읽었는데 이렇게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읽었으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할 뻔했어요ㅠㅠㅠㅠ
신알신도 하고 암호닉도 신청해두 되죠? [이히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재밌다니..(감격)...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설렘사라...종종 시켜드리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 'ㅅ' ♡
9년 전
독자135
작가님!!lobo12에요!!
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진짜 놀랬겠다 ㅎㅎㅎㅎ
근데 번호교환 안하나요 시무룩 ㅠㅠ
얘들끼리 단톡방에 초대되서 카톡 엄청 울리는 것도 ㅠㅠㅠㅠ
암튼 담화도 기대하고 있겠사옵니다!!

9년 전
비회원38.40
자까님 ㅠㅠㅠㅠㅠ 완전 재밌어요오ㅠㅠ 다음화도 기대하고있을게요!!
9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ㅁ놀랏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정주행했는데 너무재밌으시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이제다들통나겟구만 순자가 여주 엄청 부러워하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나였음여주네집에서평생살듯ㅠㅠㅠㅠㅜㄷᆢ
9년 전
독자140
아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진짜 컬쳐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준며나ㅠㅠㅠㅠ부자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사ㅠㅠㅠㅠㅠㅠ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닠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143
알찬열매
작가님 하이! ㅋㅋㅋㅋㅋㅋ 치환기능 오늘 처음 제대로 써보는데 맘에 드네여 ㅇㅅㅇ 다음에는 김순자로 넣어서 읽어볼까 하는데 작가님은 어떠세여?ㅋㅋㅋㅋㅋ폭풍 댓글 다는중인데 그렇다고 글 안읽고 다는거는 아니에옇ㅎ 작가님 빨리 보고싶어여 다음에 올라오면 꼭 일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ㅎ

9년 전
독자144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순자가 흥분할것같아서 불안불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잌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순자귀엽닼ㅋㄱㅋㅋㄱㅋㄱ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순자야..............또르르.....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8
앜ㅋㄴ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주글것가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9
그래내가 여주가되는건안바랄게 순자라도되게해줄래 내소박한소원 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0
애들 겁나설레요ㅠㅠㅠㅠㅠㅠ근데순자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순자의반응이궁금하네옄ㄱㅋㅋㅋㄱㄹ순자의덕후심정만은살아있길...
9년 전
독자152
헐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맞춰서 들어오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슌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겠지....암zz:.:그럼...
9년 전
독자154
와핰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놀랬닼ㅋㅋㅋㅋㅋ순자입좀 닫아주러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 많이놀랐니..?나도놀랬어..
9년 전
독자156
쿄쿄쿄쿄쿄쿄쿄쿄ㅛ쿜쿄ㅛ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쿄ㅛㅋ 나 순자 표정 상상해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아낰ㅋㅋㅋㅋㅋㅋㅋ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순자였으면 난 이제 매일 여주집에 맨날맨날놀러갈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놀라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브랍...
9년 전
독자159
그랰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1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놀랐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엌ㅋㅋㅋㅋㅋㅋㅋ알게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놀랬짘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3
아이고 순자야...........드디어 알아버렸군하.........
9년 전
독자164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드디어 이웃밍아웃을 하게되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 순자가 어떤반응을 보일지...
9년 전
독자166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의도치않겤ㅋㅋㅋㅋㅋㅋㅅ순자를놀래켜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어헠!!!...어레스트... 근데 설마 여주 친구인데 설마 막 엑소 본다고 난리치고 그러진 않겠지?ㅜㅠㅠㅠ 난 다알아ㅠㅠㅠ 안그러겠지?ㅠㅠ 다아라ㅠㅠㅠ 그러지 말아주세요ㅠㅠㅠ순자니뮤ㅠㅠ 아이시떼루.ㅠㅠㅠ 진짜 그러지 말아주세요ㅠㅠㅠ 여주야 그대로 순자한테 자랑해..ㅎ
9년 전
독자168
아낰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69
내가순자면 오마이갓 하ㅠㅠ
9년 전
독자170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순자도웃기고여주도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9년 전
독자172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순자 제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 빼도박도 못하게 믿겠는데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레스트..너무좋은데?핰...
9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ㅌ순자야 이제 믿겠지?!!!!워후!!엑소와내가이웃이다!!와아아아ㅏ!!!!!
9년 전
독자176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다정다정해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7
순자ㅋㅋㅋㅋㅋㅋ얼마나 놀랬을까욬ㅋㅋㅋ
9년 전
독자179
순자야ㅜ쿸ㅋㅋㅋㅋㅋ 이제야 알게되다니 ㅋㅋㅋ 어ㅏ나 ㅋㅋㅋㅋ 미챠버리겠다 ㅋㅋㅋ
9년 전
독자180
허러허러 워더워더
9년 전
독자181
헉 친구 ㅋㅋㅋㅋㅋㅋ이제 믿겠니...ㅎ?
9년 전
독자182
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여ㅠㅠ 배아파ㅜㅠㅠ 빨리 다음화 보러가야지 ㅜ
9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멘...! 아놬ㅋㅋㅋㅋㅋ진짜 순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5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귀엽닼ㅋㅋㅋ
9년 전
독자186
이제 순자가 진짜인걸 믿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놀라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호로로로로롤로ㄹ준며우유우ㅠ유유유ㅠㅠㅠ그렇게막 넉을랳가ㅓㄱ가그러며뉴ㅜㅜㅜㅜㅜㅜㅜ덕후심장남아나딜앙ㅎ아요ㅠㅜㅠ
9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 반응 기댘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도 물어봐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순자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게 읽고가여♥
9년 전
독자191
아... 오세훈 츤데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ㅋㅋㅋㅋㅋㅋ순자 반응 왜이리 웃곀ㅋㅋㅋㅋㅋㅋ진짜인거 알게되면 반응 어떨지 궁금ㅋㅋㅋㅋ이 와중에
9년 전
독자193
와우~~~~~~나도 먹을수있는데 준면아!!!!나도나도ㅠㅠㅠ입있는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오후.....오늘정주행을다하기엔역시...심장에무리가.......하..............
9년 전
독자19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도 귀여워ㅠㅠ 왜 다 귀엽져?
9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
9년 전
독자199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아 나도 하루종일 웃고다닐수있어(진지)
9년 전
독자200
순자는 얼마나 놀랐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놀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나같아도 놀랬을거야..
9년 전
독자202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죽겠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느낌고자라서이런거표현못한다구요ㅠㅠㅠㅜㅠ하나는알겠는데100가지는설명못해여ㅠㅠㅠㅠ자까님사랑해요ㅠㅠ
9년 전
독자203
세니힘자랑ㅋㅋㄱㄱㅋㄱㅋ니니..하........ 텐덕사로잠들것같.. 순잨ㅋㅋㅋㄱㄱㅋㅋㄱ입벌리곸ㄲㅋㄲㄱㄲㅋ귀여워
9년 전
독자204
순자야;얼마나 놀랐을까ㅋㅋㅋㄱ세훈아!!!나는 하루종일 웃을수있어!!아마도........
9년 전
독자205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6
순자..순자여..너에게 아름다운세상을보여주리...
9년 전
독자207
아이고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자 귀여운데ㅜ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면..ㅜㅜㅜㅜㅜㅜㅜ 내줌녀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8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도웃긴데 입벌리고봤다는거상상하니까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0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까지 보면서느꼈던거지만 멤버들 설렘사하다가 여주 말투보면 너무 윳겨서 계속 현실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1
순자얔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ㅋ
9년 전
독자212
순자야 이걸봐.....
9년 전
독자213
워매........ 준멘....... 필요없습니다 너만 내 두 눈으로 고이 볼 수 있다면!!!!!!!!!!!!!!!!!!
9년 전
독자214
순잨ㅋㅋㅋㅋㅋ재가순자였으면등짝스메싱 서른번은갈걌을것긑네여ㅠㅠㅜㅜㅠㅠㅜㅜ여주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부러운데귀여웡 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215
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ㅋㅋ
9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순자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부러울뿐..엉엉
9년 전
독자217
순자야ㅎ놀라지말고 일단 침착해봐ㅎㅎㅎ
9년 전
독자218
순잨ㅋㅋㅌ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0
순자한테 다음화에 맞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1
친구 진짜 표정 상상ㅋㅋㅋㅋㅋㅋ앜ㅋㅋㄹㅋㅋㅋㅋ다음화에서 엄청 시달릴듯..
9년 전
독자222
순자 송직히 무서움ㅠㅠ
9년 전
독자223
그걸 말하면 여주의 생활은 순하지만은 안을꺼같다 맨날 순자가 찾아어갯지ㅌㅌㅌㅋ
9년 전
독자224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5
슨자야나무서웤ㅋㅋㅋㅋㅋ그럴게입헤벌리고보면무섭자캌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준면아ㅠㅠㅠㅠㅠㅠㅠㅠ며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멘이시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226
아 저짤 넘 잘어울린닼ㅋㅋ딱이닼ㅋㅋ작가님짱이세여
9년 전
독자227
순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정말 친한친구인가 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순자얔ㅋㅋㅋㅋㅋ나랑세훈이앛네서 웃ㄱ을래ㅠ!
9년 전
독자229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다..ㅎ 것보다 이그조랑 운명이야..? 하루에 몇번이나 마주친담..
9년 전
독자230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1
순자겁나충격받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2
사주지말고 오빠와 있을 시간이요..
9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4
와우..............설레.........................................순자야 이해해....................
9년 전
독자235
순자얔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
9년 전
독자236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버렸ㄲ따 순ㄴ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7
와진짜 대박이아다다아아ㅠㅠ
9년 전
독자238
하 진짜 주글꺼같다 쁘라르라라ㅏㅏㅏ!!!!
9년 전
독자239
치환하니까 몰입이 더 잘되는것같아여....글에 내이름이 들어가있다니....엓서가 내이름을불러준다니.... ㅎ악
순자한테 인증제대로했네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0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순자얔ㅋㅋㅋㅋㅋ진짜 제가순자였더라도 놀랐겠어요...아니다 부러움이제일크겟죠?ㅠㅠ하 준멘..저는 초코퍼지케이크가먹구싶소이다만..ㅠ같이먹어주실건가요
9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준멘ㅋㅋㅋ
9년 전
독자243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귀여워
9년 전
독자244
허걱!!!!!준카찬스를 놓치다닛!!!!!!...나레기라도 그랬을꺼야...또르르
9년 전
독자245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6
순자한테말하지말지...그냥왠지집에자주놀러오는데엑소보는게목적일거같음
9년 전
독자247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나..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8
본거야?그런거야?성스러운 면이를본거야?그런거지?
9년 전
독자249
헐 어떠ㅔ켘케 어떠케
9년 전
독자250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섭삽해하는거아니지??ㅠㅠㅠㅠㅠㅠ준면아ㅠㅜㅠㅠ나 허니브레드ㅠㅠㅠㅠㅠㅠㅠㅠ사죠ㅠㅠㅠㅠㅠ집에가져가서 보관하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엌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순자너무좋아여 순자야나랑도칭구해ㅐㅠㅠㅠ
9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에게서 익숙한 덕후의 느낌이 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5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나같아도 놀랐을꺼야..요정이랑 대화하는 기분을 아니..(사실나도모름)아 앞으로 순자는 우리집에서 하숙하겠ㅈ..
9년 전
독자257
엑소가 윗층 산다는 사실을 왜 얘기 해주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8
순잨ㅋㅋㅋㅋ우옆엑 보는듯한 느낌ㅋㅋㅋㅋ고ㅑ우꺄요
9년 전
독자259
아나 ㅠㅠㅠㅜㅜㅜ 엑슈숙슈어디조ㅠㅠㅠㅠㅠㅜㅜ이사갈래요ㅠㅠㅠㅜㅜ돈마니벌어야겟다ㅜㅠㅠ
9년 전
독자260
싄자야진. . . . .진정해
9년 전
독자261
순자야 천국으로 온 걸 환영해...^^
9년 전
독자262
앜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3
미안하다!!!슌자야..
9년 전
독자264
순자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름있으니까 좋네염^&^
9년 전
독자265
순자마음내마음 ㅠㅠㅠㅠㅠㅠ얼마나놀랬겄어ㅠㅠㅜ
9년 전
독자266
순자 계탓다!!!
9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장 괜찮지?ㅎ
9년 전
독자269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짤이랑대사일치봐순간놀랐다능올ㅋ
9년 전
독자271
순자 잘살아있대여...? 진짜 저같으면 심장마비로 주겄을듯ㅎ..
9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ㅋ순자너무웃곀ㅋㅋㅋㅋ얼굴 궁금 ㅎㅎ
8년 전
독자2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4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5
순자ㅋㅋㅋㄲㄱㄲ놀랬겠다 수호봤나?! 봫겠지
8년 전
독자276
순자핵귘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왘ㅋㅋㅋㅋㅋ순자가 준면이 보고 놀란거같은데ㅋㅋ아 진짜 여주 진짜 그러면 부러워요ㅠㅠㅠㅠ준면이랑 카페에있다니ㅠㅠ잘읽었습니다ㅎ
8년 전
독자278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나같아도 놀라서 턱떨어질듯...
8년 전
독자279
순자 진짜 놀랬을듯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280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놀랫을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진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1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순자 이제 안믿을수가 없겠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2
세후니 분명 여주 좋아하는듯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3
준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순자에게 준멘루야를 외칠수잇는 기회를 드림.ㅇㅇ
8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6
순자 넘 무서워여... 여주랑 순자랑 평탄한(?) 덕질 하길...
8년 전
독자287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8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ㅌㅌ많이 놀랐죠? 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9
순자는 계탄건가 역시 계도 복많은 사람이 탄다더니 ㅠㅠㅠ나느유ㅠㅠ훅 계토 못타고....오징어가 굴쭈굴
8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세상에.....알려지게 되는데
8년 전
독자291
헐 이제 믿어주는거니???????? 왈칵ㄱ...!
8년 전
독자292
순자야 복받은겨 너님 친구 짱 잘두신듯 난 절대 말하지 않을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3
순자친구의 반응이 격하게 공감가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4
아..좀 위험한게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궤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아순자ㅋㅋㅋㅋㅋㅋ 준며니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우ㅜ아아어와엉아오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순자는얼마나놀랬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순자너무좋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9
순자야 봤지.....이렇고 이런 사이란다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아ㅋㅋㅋㄱ순자랑 친구하고싶다ㅋㄱㄱ순자한테 입덕할듯ㅋㅋㄱ
8년 전
독자301
이제 드디어 순자도 알게되는건가요?ㅋㅋㅋ두 덕후들의 대화가 기대되네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4
아 진짴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미친 존재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야ㅠㅠㅠㅠ

\

8년 전
독자306
헐순자가막뭐라그러고그럼어떡하져?그거보다카페에서준멘이라니 준머니힘이나올땐가여?
8년 전
독자307
순자하이? 하 준멘 준멘이시여 가슴이 아주그냥 여주성격도 맘에 들고 이 글이 부족한게 뭐져>?
8년 전
독자308
아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재감봐ㅋㅋㅋ
8년 전
독자309
아진짜순잨ㅋㅋㅋㅋ근데그렇게알려도되나...? ㅠㅠㅠㅠㅜㅠㅠ뭔가불안한데순자...?
8년 전
독자310
순잩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ㅌㅌㅋㅋㅋ
8년 전
독자311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순자 ㅡ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ㅜㅜㅜ
8년 전
독자312
순자 친구따라 강난가네 나도 데리꼬가줘 후에에에엥
8년 전
독자313
어이쿠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 너도 기절하겠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미쳤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을떡벌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5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미존 ㅋㅋㅋ
8년 전
독자317
순잨ㅋㅋㅋㅋ잊을만 하면 나오는 순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마니 미아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8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미안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놀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9
와 순자 친구잘뒀네...
8년 전
독자320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서 순자같은 친구 있으면 진짜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3
ㅋㅋㅋㅋ순자 ㅋㅋㅋㅋ이름 뭐 진짜 이름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진짜 잘 붙이신거 같아여 ㅋㅋㅋㅋㅋ잘읽엇슺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324
친구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325
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 순자 이름너무 구수하고 친근하닼ㅌㅋㅌㅌ 결론;좋다 아ㅠㅠ 이 타이밍에 인사해주는 준멘..진짜 더럽...The love
8년 전
독자326
진짴ㄲㅋㅋㅋ저번부터 순자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7
아낰ㅋㅋㅋㅋㅋㅋㄱ순자얔ㅋㅋㅋㅋㅋㅋ매력덩어리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8
아어떡해이름바꿀때마다설레죽겟아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9
ㅎ..ㅅ..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0
순잨ㅋㅋㅌㅌㅋㅋㅋㅋㅋ충격ㅋㅋ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1
순자 심장마비 걸리겠다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2
순자야 일단 들어와보렴 창밖으로보니 무섭구나...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3
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표정 상상 됐어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4
순자얔ㅋㅋㅋㅋㅋㅌㅋㅋ 그와중에 용민찌..♡
8년 전
독자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6
순잨ㅋㅋㅋㅋㅋㅋ진짜반응웃기닼ㅋㅋㅋㅋ시골고녀같은귀여움...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7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순자존재감이 미치는거같애여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8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순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라도 그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호는 진짜 왜케 다정다정 한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ㅠㅠㅠㅠㅠㅠ설레고 재밌고 짱이네여!!애정합니다♡작가님!
8년 전
독자339
ㅋㅋㅋㅋㅋㅋㅋ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그러겠다.. 내 가수가.. 친근하게 인사를...
8년 전
독자340
순자 등장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1
순자얔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놀래게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
8년 전
독자342
준며나너무당당하게걸어다니는겅ᆞ니닠ㅋㅋㅋㅋㅋ귀엽
8년 전
독자343
왜 뭐때문에 놀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4
ㅌㅋㅋㅋㅋㅋㅋㅋ뭔젴ㅋㅋㅋ순자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ㅋㅋ순자 여주네서 합숙 시작할 기세네여..ㅎ
8년 전
독자345
앜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ㄱ여웤ㅋㅋㅋ순자입덕삘...ㅎ
8년 전
독자346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지말구......어............
8년 전
독자347
순잨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9
진짜 브금이랑글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짱좋
8년 전
독자350
나도 카페에서 엑소 마주치고 싶다. 현실은 지방징ㅠㅠㅠ
8년 전
독자351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2
안녕 순자...?
8년 전
독자353
순자가 주인공인줄 ㅋㅋ
미친존재감!다부럽!

8년 전
독자354
순잨ㅋㅋㅋㅋㅋㅋ존쟈감쩔엌ㅋㅋㅋㅋ내친군줄
8년 전
독자355
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자 씬스틸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6
...? 종인아 눈은 왜피해 너무 못생겨서 놀랐구나! 미안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7
ㄹ순자야...ㄴ눙치없는데 귀엽구나
8년 전
독자358
ㅋㅋㅋㅋㅋㅋ순잨ㅋㅋㅋㅋㅋㅋㅋㅋ핵귀어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9
ㅇㄴㅋㅋㅋㅋㅋㅋㅋ순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적충경ㅋㅋㅋㅋㅋㅋㅋ 진짜였엌ㅋㅋㅋ 많이 널랏엌ㅋㅋㅋ
8년 전
독자360
여주 너무 웃기구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