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니퍼 전체글ll조회 12550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음악은 자동재생 입니다.

++) 쟈까의 구독료 장난 (무료)




지금은 궁으로 가는 중이다. 간택 때 탔던 가마보다 훨씬 좋고 화려한 걸 타고. 국왕이 있는 그곳으로 간다. 



이동혁과의 마지막은 생각보다 짧고 허무했다. 오늘 새벽, 이동혁과 약속을 했다.



"이동혁."

"응?"

"내일. 내일 말이야."



물론 그는



"내가 갈 때, 덤덤히 보내줘."

".."


고개를 천천히 끄덕이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알겠어."



힘 빠진 목소리로 알았다 대답한다.



그가 상처 받았을 걸 안다. 하지만 마지막까지 절절하게 보내고 싶진 않았다. 다시 못 볼 사람처럼, 그렇게 보내고 싶지 않았다. 


정말 짧다고 하면 짧고 길다고 하면 긴 시간 안에, 그 시간보다 훨씬 많은 정이 든 사람. 그게 이동혁이었다. 이동혁은 내가 우리 집으로 갈 때 조용히 나를 한 번 안고는, 내 손에 벚꽃 모양의 작은 비녀를 쥐어 주었다. 그리고는 이제 가라고. 분명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그렇게 나를 보냈다.


아버지는 내가 아침에 없던 것에 대해 불만이 있었지만, 제때 맞춰서 온 것으로 그의 화가 진정이 된 것 같았다. 그렇게 벚꽃 모양 비녀를 꽂은 나는 가마에 올랐다. 아직 이태용이랑 이민형한테 인사도 못 했는데.. 아쉬움을 가지고 옆에 달린 작은 창문을 열었다. 물론 이동혁은 나와있지 않았지만. 그의 쓸쓸한 집을 보며 궁으로 향하고 있었다. 


아,내가 덤덤히 보내달라 했으면서 왜 괜히 서운하고



왜 자꾸 눈물이 나냐.



*



저번에 왔을 때와 다른 궁녀들의 눈빛이 느껴진다. 지금 좀 더 올려다 보는 느낌. 싫다. 그냥 차라리 전의 평범한 양반집 딸래미. 그 타이틀이 훨씬 나았다. 저번에 봤던 그 높은 궁녀가 나를 어딘가로 데리고 가고, 나는 생각한다.
 

여기서 예비 수업을 몽땅 망쳐버리면, 나갈 수 있을까 하고. 하지만 도망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만히 따라가는 이유는, 이곳에서의 나의 아버지가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에 대한 마지막 예의였다.



마지막 예의는 지랄. 아까 했던 말 다 부수고 싶다. 몇 시간이 지났을까. 3시간은 족히 지난 것 같은데. 이곳에서 예비수업을 받은 지... 어딘지 정확히 이름은 모르지만, 그냥 뭐 교육받는 곳 같다. 실내도 아니고 야외.. 기간 상관 없이 다 끝내면 끝나는 거라고 했는데. 아직 한 개도 통과하지 못 하고 있다. 어깨에 도대체 그릇을 왜 올리고 걷는 지 모르겠다. 이봐요 내 어깨는 그렇게 넓지 않다니까.


자꾸만 마음대로 안 되고 떨어진다. 어깨에서 그릇이. 벌써 몇 개를 깨먹은 건지 모르겠다. 정말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좀 쉬어야지. 하며 그릇에 어깨를 올렸다. 점점 나 뿐만이 아니라 모두가 지쳐가는 이 분위기 속에. 적막만 맴돈다. 


한 발. 한 발 내딛고 있었다. 이번에는 잘 하고. 잘 하려 노력했다. 하나라도 끝내야 쉴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 해는 중천을 넘었기 때문에.

그 때였다. 


문 쪽으로 걸어갈 때, 담벼락으로 살짝 보인 누군가의 눈.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분명 이민형이었다.


쨍그랑. 그릇이 떨어져 바닥과 맞닿는 소리가 났고, 나는 문을 향해 달려갔다. 큰 소리가 났다. 뒤에서 궁녀들이 수군대는 그런 소리. 


역시나 내 눈이 맞았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검은 도포를 입은 이민형이 문 앞에 서 있었다.


일단, 이곳에는 곧 저 안에 있는 궁녀들이 바싹 다다를 것 같으니, 이민형의 손을 잡고 뛰었다. 처음에는 내가 어딘가로 끌고 갔지만, 내가 이곳에서 아는 곳이 있나.. 얼마 가지 못 해서 우뚝 멈춰 버렸다.


참 다행히도 길을 잘 아는 이민형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야 너는 애가 길도 모르면서."

".."

"가자."


잡은 그 손을 이끌고 뛰었다.



*



"미안. 인사도 못 하고 갔네."

"이태용이 섭섭해 해."


내 말에 이민형은 태용이가 섭섭해 한다며 웃었다. 이곳은 궐 어딘가. 굉장히 어둡고 사람이 얼마 없다. 이민형은 여기가 어디라고 알고 온 건지. 일단 사람이 없으니 맘놓고 편히 얘기하기로 한다.


"네가 어떻게 이곳에 있어?"

"내가 작은 장사치들하고는 좀 달라서. 아마 여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가 가져온 비단 입을걸."


오..싶었다. 어쩐지. 가게 자체가 존나 고급스러워 보이더니만. 괜히 그런 게 아니었네. 이민형은 살짝 웃으며 그날 집에는 잘 들어갔냐 묻는다. 사소한 안부 이야기가 오고 갔고, 여기서 사람을 보니 반가웠다. 아는 사람. 어쩌다 보니 궐 안에서의 유일한 내가 아는 사람. 이민형이 됐다.



"너 언제까지 이곳에 있어?"
"글쎄. 최대한 빨리 뜨고 싶은데."
"왜?"


내 말에 그는 빨리 뜨고 싶다고 했다. 왜? 한국에서 제일 장사 잘 되는 곳이 이곳 아닌가. 제일 비싸게 팔아도 다 사들일 것 같은데. 기왕 장사하는 거 궁에서 하면 더 좋지 않나. 싶었는데, 의외로 그의 입에서는 부담스럽다거나, 오래 있었다 같은 말이 아닌, 다른 말이 나왔다.



"이 나라 국왕이랑 정들 것 같아서. 남 얘기 들어주는 거 별로 안 좋아해."



하지만 그 때 내 얘기는 들어줬잖아!! 하니, 응. 그래서 후회중이야. 하며 웃는다. 이 썩을 놈. 


그 와중에, 그건 무슨 말이지. 왕이랑 정이 들어? 완전 막무가내 같은데. 지 맘대로 날 간택을 시키지 않았나. 그냥 여기 사람들은 왕 말이면 꿈뻑 죽을 것 같은데 정이 들 수가 있나? 어찌보면 무례한 이민형의 말이지만 그래 그 성격에는 그럴 수도 있겠다 생각한다.


"국왕은 어떤 사람이야?"
"궁금하면."


내 말에 이민형은 자신의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내더니 내 손에 쥐어 주었다. 머리삔 같은 것이었다. 내가 전에 어영이에게 사준 것과 비슷한.


"이거 주면서 아무나 붙잡고 물어봐. 왕이 어떤 사람이냐고."


그리고 내게 하나 다른 종류의 머리삔 하나를 더 건넨다. 이건 또 뭔가 싶어 그를 쳐다보니, 나를 정면으로 보며 말한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이건 네 거."


"응?"


"시간이 없어서. 간다."


그는 빠르게 내 시야에서 사라졌고, 나는 그가 왔다 간 빈 자리만 쳐다보고 있을 뿐이었다. 내 거? 왜 갑자기? 하지만 준 것이니 고맙게 끼겠다는 생각으로 이동혁이 준 비녀의 벚꽃모양이 보이는 쪽보다 좀 위쪽에 꽂았다. 꽃을 두개나 달고 다니니 충분히 미친년 같아. 


모퉁이를 돌아 건물의 그늘에서 나오니, 사람이 꽤 있었다. 언제 어디서 상궁을 마주칠지 몰라, 서둘러 아무나 붙잡고 물어봤다. 


"저기."

"네?"

"전하는 어떤 분이세요?"


잠시 놀라다가 약간 우물쭈물 하는 말투길래, 이민형이 준 삔을 내밀었다. 그러니 우와 하며 잠시 탄성을 내뱉던 그녀가 나를 보며 소곤거렸다.


"말도 마세요. 완전 무섭고.. 어우. 눈도 잘 못 마주치겠어요.. 혹시나 아씨, 간택에 관심 있으실랑, 얼른 끄셔요. 그럼 전 이만!"


그리고 내 머릿속에 든 생각은 하나였다.



아 진짜 망했다.



*


"성대감 댁의 아씨가 다시 오셨어요!!"


내가 온 건 아니지만. 왔다 왔어. 오다가 주위를 두리번 거리던 궁녀에게 잡혀 왔다. 그리고 내가 온 곳. 아까 그곳과는 다른. 허나 한 번 와 본 적이 있는 이곳에. 내 바로 앞에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대비마마가 앉아 계신다.


"성이름 양."

"..네."

"한 남자와 도망을 갔다고 하던데."


아 시발. 진짜 무섭다. 하지만 거짓말이 아닌 진실이라 할 말이 없다. 그 자리에서 나는 아무 말 없이 고개만 끄덕였다. 그리고, 대비마마의 입에서 나오는 소리는, 내가 예비수업을 열심히 받게 하기에 충분한 소리였다.


"자꾸 내 눈에서 나지 마세요. 밉게."

".."

"성대감댁 이름 양도, 그리고 이름 양의 몸종도."


치졸하다. 이 나라의 국모였던 사람이. 할 수 없으니 내가 아끼는 어영이를 건들겠다고 하는 말이. 어쩔 수 없었다. 나는 다시 밖으로 나가 어깨에 그릇을 올리고 걷기 시작했다. 이동혁을 좋아하는 내 마음 때문에 어영이가 피해를 보게 할 수 없었다.


그래. 딱 다시 와서 두 번째 시도였다. 두 번 만에 성공을 했다. 그 말에 대비마마께서 웃고는 문을 열고 나가신다.


아. 그냥 이동혁이 보고 싶다. 내가 뭘 해도 잘 했다고 해 주던 이동혁이. 못 했다고 하면서도 속으로 좋아하던 이동혁이.


이동혁 생각을 했는데. 전혀 다른 인물이 문 앞에 서 있었다. 그가 나타남과 동시에 내 주위의 궁녀들은 모두 고개를 숙였고, 납시었다. 와 같은 용어들이 사용되었다. 물론 나도 그에게 고개를 숙였다 올려야 했고.


그 사람의 물러나 있으라는 말에, 모두가 물러나고 그와 나. 단 둘만 남았다. 이 깨진 그릇만 가득한 곳에.




"오늘 그릇을 셀 수도 없이 많이 깼다고 들었습니다."

"..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제가 사내로서 그렇게 마음에 안 드십니까."



그리고 그는 나를 보며 이상한 말을 내뱉더라.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냐는 그런 말. 사내로서.


그 말에 그를 올려다 보았다. 그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더니, 그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쓰네요."


고개를 숙였다.



미안하지만. 지금은 아니에요. 앞으로도 당신은 아닐 것 같고. 이제 겨우 세 번째 만남인 국왕의 이상한 말에 기분이 이상해 졌다.


괜히 그가 가고 나서 비녀를 만지작 거렸다.


이동혁이 보고 싶어서.



이동혁이 보고싶다. 그가 벌써부터 그립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오늘 마음에 드셨나요 제 글이..! 오늘 분량 좀 많지 않았어요..!? 많다고 해 줘요 !!!! 쓰다 보니 줄줄 썼어요.. ㅋㅋㅋㅋ 왜 자신이 없죠 재밌을 거라구.. T^T 항상 부족한 제 글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코감기 걸려서 킁킁거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앗, 그리구 욕심 조금 내 봤어요..! 구독료 없는 날이라길래 올려본,,, 아마 기간 끝나면 다시 내릴 것 같아요 홍홍,,(소심) ㄷ..되죠?! 된다고 해 줘요 열심히 썼으니까!!!! 니퍼의 작은 욕심..해 보고 싶었어요.,


암호닉은 2차 신청 때 받아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암호닉 

[ 복쯍아보기 ♥ 도레미 ♥ 식빵 ♥ 이불킥 ♥ 세일러문 ♥ 마끄마끄리 ♥ 마그마 ♥ 달탤 ♥ 션 ♥ 요귤 ♥ 르래 ♥ 망고망고 ♥ 유타유타 ♥ 꼬미 ♥ 우주 ♥ 안돼 ♥ 스청스청 ♥ 캐나다 갈맹이 ♥ 도라애몽 ♥ 지성맛빼빼로 ♥ 바나나 ♥ 쎄로 ♥ 젤리 ♥ 크림치즈빵 ♥ 마끄리 ♥ 0802 ♥ 매니악 ♥ 보름달 ♥ 갓재현 ♥ 굿띵 ♥ 쟨 ♥ 로로 ♥ 말끌리 ♥ 길성이 ♥ 뭉게구름 ♥ 밤삐 ♥ 약간 ♥ 요거트 ♥ 유타야 쟈니 ♥ 슈비두바 ♥ 오른 ♥ 붕어빵 ♥ 에프엠 ♥ 무한씨티 ♥ 키친타올 ♥ 돌아애몽 ♥ 엘은 ♥ 돞 ♥ 통통 ♥ 공백 ♥ 동동 ♥ 도룽 ♥ 동혁오빠 ♥ 시민 ♥ 반달 ♥ 해짜니 ♥ 1978 ♥ 숭아재현 ♥ 러쁍 ♥ 품질주의 ♥ 리뮬 ♥ 뿌뿌 ♥ 꼬막 ♥ 바닐라라떼 ♥ 바람꽃 ♥ 애슐리 ♥ 자몽몽몽 ♥ 도릉도릉 ♥ 1 ♥ 심시티 ♥ 나나 ♥ 툥툥 ♥ 토토로 ♥ 문스트로니 ♥ 월광 ♥ 츄츄 ♥ 돈까스 ♥ 엘모 ♥ 도령 ♥ 미니 ♥ 맹이 ♥ 인쥬니 ♥ 금지어 ♥ 해무썰 ♥ 꿀돼지 ♥ 뎅장찌개 ♥ 라망 ♥ 햇님 ♥ 마들렌 ♥ 루나 ♥ 마끄리이 ♥ 호어니 ♥ 닻별 ♥ 통통쀼 ♥ 모찌모찡 ♥ 재현윤오 ♥ 쟈몽쟈몽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5  169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엇 자까님 제목이 겹쳐요..!!
7년 전
니퍼
ㅂ..방금 수정했어요! 저도 방금 보고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ㅠㅠㅠ
7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시네요 ^ㅅ^읽고오겠습니당
7년 전
니퍼
잘 봐주세요 ๑^▽^๑
7년 전
독자3
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 알림 뜬 거 보고 후다닥 들어오구ㅠㅠ 여주 안쓰럽기도 하면서... 이렇게 찌통일리 ;ㅅ;...ㅠㅠ
7년 전
니퍼
너무 재밌다니 ㅠㅠ 감사드려요! 여주 완조니 맴찢..찌통..윽윽..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o^!!!
7년 전
독자4
홀랭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설랜다...핳 오늘도 니퍼님 글읽고 동혁이 생각하면서 잠에 듭니다 총총...☆☆ 니퍼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독쟈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ㅠㅠ.. '오늘도' 에서 발림 포인트 찾으면 되는거죠? 동혁이 꿈 꾸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5
숭아재현이에요! 아ㅠㅠㅠㅠㅠ 저도 여주처럼 동혁이가 너무 보고싶어여...ㅠㅠㅠㅜ보고싶어 동혁아ㅠㅠㅠㅜ 근데 또 재현이가 눈에 밟히네요.. 왜케 짠내나 재현아..ㅠㅠㅠㅠㅜ 너가 그렇게 쓰다고 하면 내가 다 맘이 아프자나.. 아 둘 다 넘흐 좋은데..아니 민형이도 좋고 저는 걍 애몽에 나오는 남정네들이 다 좋습니다 헝헝헝 오늘도 즐겁게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니퍼님♥
7년 전
니퍼
숭아재현 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마자요 오늘 포인트 ㅠㅠㅠ쓰네요를 잘 짚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인..♥ 오늘도 즐겁게 읽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꿈 꾸세요 숭아재현님 ♥
7년 전
독자6
와..니퍼님ㅜㅜㅜㅜㅜㅡㅜㅜ 왜이제 봤죠 좀더일찍봤어야하는데ㅜㅜㅜㅜㅜㅜ♡ 진짜 애몽 제일좋아하는글 진짜 동혁이랑 여주ㅜㅜㅜ 넘슬퍼요 ㅜ^ㅜ 니퍼님 항상 좋은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진짜 사랑해요오ㅜㅜㅜㅜㅜㅡ 오늘도 좋은글 잘봤어용 ^♡^ㅜㅜㅜㅡ진짜 댓글로 표현할수없는 기쁨...♡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독쟈님... ㅠㅠ아니에요 진짜 언제 봐 주셔도 감사드려요 저는 ㅠㅠ.. 제일 좋아하는 글이라 해 주시니 저 감동먹어서 기절하면 되는 부분인가욧? 제가 더 사랑하구여 ㅠㅠ 좋은 꿈 꾸시구 ♥ 감기 조심 ♥ 하시고 !!! ㅋ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23
작가님도 감기조심하시고 몸조심하세용 ♡^♡
7년 전
니퍼
T^T 친절하게 답글 남겨주시기 있기? 좋은 꿈 꾸세여 독쟈님!!!! '_'♥♥
7년 전
독자7
안녕하세요! 도룽이에요! 으어 진짜 궁에 들어갔어요ㅠㅠ 동혁이가 비녀 준 거 너무 찌통이에요ㅠㅠㅠ 어떻게 될 지 너무 궁금해요! 민형이 생각보다 되게! 큰 사람인 거 같아서 놀라워요! 비녀 준 의미가 넘 궁금하네요.. 재현이가 무서운 사람이라니.. 매치가 안 되는 거 같아요.. 어떻길래 저런 반응이 나오는 걸까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도룽 님 안녕하세요!! ㅠㅠ.. 민형이 완조니 능력남..여기 사람들 다 능력남..자까의 사심이 좀 많이 들어가써요 희희.. 오늘 포인트들 잘 짚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비녀.. 킁킁..주륵. 좋은 꿈 꾸세요!!도룽님!!
7년 전
독자8
복쯍아보기에요!! ㅜㅜ재현이 웃는 모습이 마음아프네요...여주가 빨리 마음을 열어줘ㄷ... 동혁이가 걸리네요 여주앞에서 재현이는 아기같은데 무섭다니 상상이잘 안가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용!
7년 전
니퍼
복쯍아보기 님 안녕하세요! 매번 댓글 달아주시니 진짜 감사드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빨리 열어줘야 ...ㅋㅋㅋㄷ..ㄷㅇ혁아.. ㅋㅋㅋ 항상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 꿈 꾸시고 얼른 주무세욧
7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브금선정을 잘 하시는 것 같아여!! 오늘은 왜 모든 인물들이 다 짠내가 날까여ㅠㅠㅠㅠㅠㅠ다들 불쌍해여ㅠㅠㅠㅠㅠ재현이도 여주도 동혁이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오늘 사실 브금 선정 하는 데 쪼오오끔 고생 해씀미다! 마음에 들어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오늘 좀..애드리..막... 자까의 기분.. ㅋㅋㅋㅌㅋ대로 막.. ㅋㅋㅋ 좋은 꿈 꾸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ㅠㅠㅠ달탤입니다!!❤❤오늘도 글 여전리 짱짱입니당
7년 전
니퍼
달탤 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반갑습니다!!! ♥~♥ 짱짱이라니 T^T.. 좋은 꿈 꾸시고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28
헐ㅠㅠㅠ왜 댓글이 이렇게 짧게 달린거졍.. 댓글이 끊겼어염..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달탤님 댓글이면 짧아도 전 좋은걸욧!!!!! '_'
7년 전
독자29
라고 썼어염..ㅠㅠ왜 짤렸을까용ㅠㅠㅠㅠㅠ길지는 않지만 좋은 글 써주시는 작가님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네용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29에게
헐 ㅠㅠㅠ이렇게 길고 성의있는 댓글 ㅠㅠㅠ진짜 감사드려요 진심 달탤님 댓글 보는 맛에 애몽 올린다고 해도 과언 Xx..오늘은 윤오 민형 동혁 세 명이 다 나왔는데 어때요! 좋다고 해 죠요.. ㅋㅋㅋㅋ 좋은 댓글 진짜 감사드리고 내일 학교 조심히! 꽃샘추위래요.. 수요일까지 감기 조심하세요 달탤님 좋은 꿈 꾸시구요 ♥♥

7년 전
독자30
니퍼에게
좋아요❤❤허허 작가님도 좋은 꿈 꾸세용乃

7년 전
니퍼
30에게
´ε`*❤그래욧!

7년 전
독자11
진짜 꿀잼이이요 ㅠㅠㅠㅠ 저런 잘생긴 사람이 국왕인들 친구들도 ㅈ다 ㅠㅠㅠ 그리고 글도 너무 좋아요 작가님 엉엉 진짜 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꿀잼이라니 ㅠㅠ 과찬 감사드려요!! 울지 마시고 뚝! ㅋㅋㅋㅋㅋ 저기..세계는..다 잘생겼나 봐요.. 갈래요? ㅋ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12
왜 깨진 그릇이 여주 맘과 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까요...
재현이가 싫은 게 아니라 그보다 훨씬 동혁이를 좋아하기에 참 씁쓸합니다아ㅜㅜ
갑자기 등장한 민형이!! 역시 재현이에게도 자신의 사정이 있는가봐요ㅠㅠㅠ
아 정말 다들 슬픈 것 같아 맴찢입니다 ㅜㅜ
그럼 오늘도 정말 잘 읽고 갑니다!!
저 감기 이제 거의 다 나았어용 호홓 항상 몸 건강 잘 챙기셔요!! ♥
지금까지 바람꽃이었습니돠!!@!

7년 전
니퍼
미ㅣ..민혁..?! ㅋㅋㅋㅋ 감기 나아가신다 하니 다행이네요! ㅠㅠ 저도 빨리.. 마자요 비유 굿이에여 굿굿굿 ㅠㅠㅠ 깨진 그릇=여주 맘.. 마자요.. 바람꽃 님 항상 좋은 댓글 길게 막 이렇게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몸조심!!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독자44
수정해쏘요ㅠㅠ
부끄러워라 저런실수르루ㅠㅠㅠㅠ
저도 예쁜말 해주셔서 감사드려용♥

7년 전
니퍼
귀여우셔 ㅠㅠㅠ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45
작가님도요!♥!♥
7년 전
독자13
오와.. 이민형ㅠㅠㅠ 오늘도 동혀기는 ㄷ아련한 사내네여ㅠㅠㅠ 재혀니도 이제 시작인간가요 기대돼요ㅜㅜㅜ
7년 전
니퍼
저희 끝까지 잘 달려봐요 ㅠㅠㅠ.. 제가 이렇게 꾸준히 글을 쓰고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ㅠㅠㅠ! 모두 다 독쟈님들 덕분..흐히ㅢ
7년 전
비회원182.206
잼잼 입니다 ㅠㅠㅠ 진짜 글 너무 좋아요 항상 배경음악도 너무 좋고 매일 글잡을 들락날락 거리는데 그 이유중에 하나가 작가님의 글이 올라왔는지 확인하려 매일 들린답니다 ㅠㅠㅠ 항상 글 잘 써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독쟈님!!! 잼잼님 분명 기억은 나ㅡㄴㄴ데 1차 암호닉 신청 떄 안 해주신 건가료..! ㅠㅠㅠ 많이 부족한 제 글을 확인하러 매일 들러 주신다니 충분히 감동 먹어도 되는 부분이죠? 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ㅠㅠㅠ하트!!
7년 전
독자14
동혁오빠예요! 동혁이 부분은 분명 짧았는데 벚꽃 모양 비녀 하나로 끝까지 사람맘 떨리게 하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검은 도포,, 민형이 역할이랑 너무 찰떡이라 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글 너무너무 잘 읽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
7년 전
니퍼
동혁오빠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벚꽃모양 비녀 하나면 끝난 거 아님미까..?! 동혁이가 준 선물 = 애증의 표시 ㅋㅋㅌㅋㅌㅋ 어 선물 줬어..결혼하자는 건가..? (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15
토토로에요!! 어흑세상에....원망하지말라구하시더니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재현이가 밉진않네요ㅠㅠㅠㅠ동혁이랑다시만날수있을지 모르겠지만....으아으ㅏ작가님 감기빨리나으시구 오늘도 좋은글감사해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 원..원망 하시는 거 아니죠?! 밉지 않으시다니 다행입니다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토토로 님! 좋은 댓글들 항상 잘 읽고 있어요 ♥♥ 감기 빨리 나을게요!!
7년 전
독자16
뎅장찌개입니다아!!! 어구어어ㅠㅠㅠㅠㅠㅠㅠ도녁이랑 여주 너무 어어어ㅓㅇ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이 왜...제 어깨는 승모근이 많아서 그릇이 미끄럼 탈 거 같은데 하하 하이패스 탈락일 듯 하네요^^... 우리의 마끄리 미녕리를 보자마자 심장 혼자 자이로드롭을 타요 항상...왜인지 모르겠는데 민형이 나올 때마다 철렁철렁 하는게 천러인가요? (수습 안 되는 아무말)(쥐구멍) 민형이는 정 들 것 같다고 했는데 지나가던 여자 분은 부정적으로 말하니까 국왕 재현이는 어떤 사람일까 싶은데 뭔가 알다가도 모를 국왕님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는 간질간질한 찌통이고... 다들 좋아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태용이!!!!!!!너무 귀여워서 삐친 거 상상하다가 무릎 내리 치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몇십분만 지나면 월요일인데 행복해요...제가 드디어 애몽병 말기에 들어섰나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 넘치게 들고 오는 작가님도 사랑하고 그냥 작가님 최고에요...작가님은 점만 찍어도 분위기 있어요 진짜...제가 바이러스 박멸하고 올테니까 작가님 푹 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뎅장찌개 님!!! 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탄탄한 댓글 들고 오시면.. ㅠㅠㅠ.. 진짜 저 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현웃 ㅋ댓글 ㅋㅋㅋㅋㅋ 철렁철렁 천러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월요일이에요 ㅠㅠ12시 지나써요..엉엉 웁니다., 애몽병 말기 ㅠㅠ 고쳐드기께요!!!헝헝 진짜 너무 좋아요 제 글 좋아해 주시는 뎅장찌개 님.. 쨔랑해요... 진짜. 좋은 꿈 꾸시고 아프시면 안 돼요!!!!!! 하트뿅
7년 전
독자17
오늘 처음 작가님 글을 알게되서 정주행했는데 스토리가 정말 탄탄하고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ㅠㅠ 앞으로도 계속 읽을겁니다ㅜㅠㅠㅠ
7년 전
니퍼
오늘 처음 알았는데 막 이렇게 믿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항상 좋은 글 들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자주 봬요 우리 :>
7년 전
독자18
오우 재현이가 무서운 사람이라니.... 앞으로 기대해봅니다(?) 민형이가 머리삔을 준 의미도 궁금하고 동혁이랑도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어요 엉엉 오늘 편도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따흑
7년 전
니퍼
동..혁이가 비녀..!민형이가 머리삔이지만 둘이 진짜진짜 비슷하니 같다고 봐 주셔도 무관..! 희희.. 좋은 밤 되세요 독쟈님도.. 요즘 잔짜 날씨 ㅠㅠㅠ이상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38
아 저 정말 바보멍청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ㅌ큐ㅠ(급하게 수정한다) 작가님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19
동혁이도 동혁이지만 오늘은 민형이가 넘 짠내ㅠㅠ
7년 전
니퍼
헝헝.. 마자요.. 민형..동혁..재현...다들 애들이 ㅠㅠㅠ 얼굴이 잘 생겨서 뭔 역할을 해도 잘 어울리는...(아무말)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20
아직 등록안된[신문화] 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진짜 작가님 글은 bgmㅇ 필수인 것 같아요ㅠㅠㅠㅠ 진짜 짱입니다ㅠㅠㅠ 참 사람마음이 어쩔 수 없는 거라는게 참 안타깝고ㅠㅠ 동혁이랑 재현이 마음 다 이해가 되서 아리네요ㅠㅠ 이왕 구독료 올릴거 팍팍! 올리시짘ㅋㅋㅋㅋ 암튼!!감사합니다!! 너무 제 취향을 잘 파악해주셨어요...
7년 전
니퍼
신문화!!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bgm 열심히 고르는데 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ㅋ팍팍!올릴까요?! 50으로!?!?! ㅋㅋㅋㅋ 제가 더 감사드려요! 신문화 님께서 더 제 취향이세욧.. 진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꿈 꾸세요! 50..도젼해보까욧,.>?
7년 전
독자21
아 진짜 작가님 어쩌죠.. 심장이 막 쿵쾅거리고 진짜 영화 한 편을 보는 기분이 들어요 재현이도 짠내나고 동혁이도 짠내나구.. 결론은 작가님 사랑해요♥ 2차 암호닉 기간 때를 노릴게요ㅎㅎㅎ
7년 전
니퍼
영화 한 편.. 이거 영화로 나오면 아마 저와 독쟈님 = 처음ㅇ때 동혁이 얼굴 나오자 마자 잘생겨서 기절.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시구 우리 2창 ㅏㅁ호닉 기간 때 봬요 제가 더 쨔랑해여 ♥
7년 전
독자22
암호닉 2차 신청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늦게 읽기 시작해서 신청을 못했어요ㅜㅜㅜㅜ 여주가 동혁이 너무 보고싶어하네요ㅠㅠㅠ 재현이는 괜히 맴찢..
7년 전
니퍼
2차신청 때 우리 진짜 웃으면서 꼭 봬요!!! :>/.... 재현이는 진짜 .. 동혁이도 진짜.. 그냥 다... ㅋㅋㅋㅋ 신청 못 하셨다니! 괜찮아요 앞서 말했듯 우리 꼭 봐요!!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24
이불킥이에요! 덤덤하게 보내주려는 동혁이가 너무 안쓰럽고..애틋하고..ㅠㅠㅜㅠㅜㅜㅠ 근데 재현이도 너무 안쓰럽고..민형이는 그와중에 설레고..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어용 잘보고가요!
7년 전
니퍼
이불킥 님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시고 일단!! 민형이 ㅠㅠ동혁이 재현이 오늘 셋이 다 나왔네요 한 화에!! 오늘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29.139
바나나에요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ㅠㅠㅠ 동혁이도 그렇고 민형이도 그렇고 재현이도ㅠㅠㅠㅠㅠㅠ 왜 여주는 이리 인기가 많아서 제 마음을 후벼파는지ㅠㅠㅠㅠㅠ 재현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ㅜ 의도치 않게 여주가 그릇을 너무 많이 깨버려써... ㅠㅠㅠㅠ 전 정말 누가 어떻게 되든 그 선택이 모두다 마음에 들것 같아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니퍼님!!!!!
7년 전
니퍼
바나나 님 안녕하세요!! ㅠㅜ..재현이도 동혀기도 막 다 안쓰러워여 헝헝..오타 이해해 주세요! 제가 지금 ㅋㅋㅋㅋ혼을 만지면 안 되는 상허ㅏㅇ이라.. 오늘도 진짜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모두 다 마음에 드실.것 같다니 디행이네요!!๑⊙_⊙๑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25
뿌뿌입니다! 브금이랑 글이랑 너무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 ♥ 동혁이도 뭔가 안쓰럽고...ㅠㅠ 마지막 부분 재현이도 안쓰럽고ㅠㅠㅠㅠㅠ 다음 편이 정말 궁금해져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
7년 전
니퍼
뿌뿌 님 안녕하세요! 브금 엄청 열심히 골랐는데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은 재현이 동혁이 민형이가 한 화에 다 나왔는데! 어때욧!! ㅋㅋ ㅋ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비회원 댓글
우주 왔습니다!!! 작가님 오늘 쓰리 남주들 분량도 고루 나오고 글도 길어서 아주 좋았어요!!
재현이의 아직 들어나지 않은 면이 더 있는 것 같은데 앞으로 기대할게요

7년 전
니퍼
우주 님 안녕하게요! ㅋㅋㅋㅋ오늘 완조니...남주 세명 다 나온 것.. 앞으로도 기대해 주신다니 감사드려요 ㅠㅠ 우주 님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26
로로입니다ㅠㅜ아니 이런비극이ㅠㅜ동혁이도재현이도ㅠㅠㅠ다음편 재현이가 너무 궁금해요ㅠㅜ
7년 전
니퍼
로로 님 안녕하세요! ㅠㅠ.. 다음 편 열심히 써 보도록 할게요! 헝헝 빨리 올 수 이께쬬!!1
7년 전
독자27
저번화에 댓글 안 쓴 공백

졔성합니다,,, 저번화에 댓글을 안썼습니다,,,크흑8ㅅ8 그나저나 여주 인기 스타구만 ㅘ흐하하ㅏ핳 민형이 완전 좋아하구만 좋아해!!!!!
작가님 감기 걸리셨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꽃샘추위래요&^& 감기 더 더 조심하시구 옷 따숩게 입으셔야해요ㅠㅜㅜ♥^♥

7년 전
니퍼
공백님 안녕하세요!! 정말요..? 저 안 되는데 정말..ㅋㅋㅋㅋㅋ꽃샘..추위..봄이 오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정보 줍줍.. 오늘은 재현이 민형이 동혁이가 한 화에 다 나왔는데. 어때요 마음에 드셔요?! ㅠㅠ.. 좋아해 쥬세욧! ♥♥ 좋은 꿈 꾸세요 ♥♥
7년 전
독자31
쟨입니당><하ㅠㅠ너무 재밌어요..((이젠 타자치기도 손아픈..))브금도 찰떡같이 잘어울리고..다들 짠내나게 증말ㅠㅠ언젠간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용ㅠㅠ재현이가 사내로서 맘에 안든다는 말은 저에겐 사치일뿐..오늘도 여주가 부러워지는 밤이네여 항상 잘 읽고갑니당❤오늘 월요일인데 상콤하게 시작할 수 있을것같아요ㅎㅎ작가님도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7년 전
니퍼
쟨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저 진짜로 브금 고르는데 시간 많이 쓰는데 ㅠㅠㅠ 알아봐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잘 시자구하셨나요 월요일! ㅠ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쟨 님 ´ε`*❤❤❤
7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섬광입니다ㅠㅠ 흑 bgm이랑 글내용이 너무잘어울려요ㅜㅠ 이렇게 예쁜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애몽만 생각나요ㅠ 오늘도 앓다가 갑니다..ㅠ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이섬광이라는 암호닉은 없지만..! ㅠㅠ매일 애몽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오늘도 앓다 가신다니 기분이 좋네요! 좋은 꿈 꾸시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ㅣ!!!
7년 전
독자32
맹이 입니다 !
작가님 50p여서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충분히 50p 낼 글이지만요 ㅎㅎ
아 동혁이 맴찢이예요 맘이 아려와요 ㅠㅠ 근데 또 재현이도 참 안타깝고 다들 이렇게 제 맘에 들어오면 어떡하나요 ㅠㅠㅠ 정말 볼때마다 다음 내용이 너무나도 궁금한 글이예요 !! 오늘도 잘 봤습니다 ❤

7년 전
니퍼
ㅋㅋㅋㅋ장난 좀 쳐 봤습니다!!! 충분히 낼 글이라뇨 ㅠㅠㅠ진짜 그렇게 말씀해 주시면 맹이님.. 니퍼 졸도각.. ㅠㅠㅠ 오늘도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좋은 꿈 꾸시고 요즘 날씨 이상하니까 감기 조심 하세요!!! ♥
7년 전
독자33
크림치즈빵입니다앙 여주가ㅠㅠㅠㅠ동혁이를 많이 보고싶어 하는데ㅠㅠㅠㅠ여주 좋아하는 재현이도 신경 쓰이지만ㅠ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여주 데리고 튀어줘라ㅠㅠㅠㅠ
7년 전
니퍼
크림치즈빵 님 안녕하세요!!! ㅠㅠ.. 마자요 진짜 동혁이도 여주도 넘 애잔학 안쓰러운 것 ㅠㅠㅠ 오늘도 좋은 대글 감사드립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새벽에 정주행까지 해 주시니 진짜 감사드려요 ㅠㅠ 잘 보고 가 주셔서 또 한번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5
붐붐파우입니다! 자까님,,,,이렇게 글써주시면 진짜 사랑해요 사랑합니다진짜
동혁이도 안쓰럽고 윤오도 안쓰럽고 ㅠㅜㅠㅠ하ㅠㅠㅠ

7년 전
니퍼
붐붐파우 님 안녕하세요! 1차 암호닉 신청 떄 신청을 안 해주신 것 같아요../! 확인이나 ㅠㅠㅠ.. 진짜 다 안쓰러운 애몽..이제 해피 봐야죠!..!
7년 전
독자36
엉엉 엘은이에요ㅠㅠ 재현이 짤 싱크로율이 아주... 크으 bb 재현이가 여주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 여주는 동혁이를 너무 좋아하니 어쩌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엘은 님 안녕하세요!! 재현이 짤 찾느라 고생 많이 했는데 좋아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ㅠㅠㅠ... ㅎ..ㅐ..피 노력할게요 흐ㅢ희
7년 전
독자37
갓재현이에요!! 드디어 궁에들어가는구나ㅠㅠㅠㅠㅠ 동혁이랑 헤어지고싶지않은데..... 그나저나 민형이랑 도망칠때 좀 멋있었어옄ㅋㅋㅋㅋ 사랑의 도피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 모두다 한번쯤은 그런 로망이 있잖아요(저만 그런가요ㅠㅠ) 그나저나 머리핀은 왜준거야 민형아?^ㅁ^ㅎㅎㅎㅎㅎ 재현이가 저렇게 씁쓸하게 말을 던지면 전 어떡하라구요ㅠㅠㅠㅠ 재현이를 못놓겠네요 다 가지는걸로 하겠습니당^ㅁ^ 오늘도 잘읽고가요 작가님 ㅠㅠㅠㅠ!!!!!
7년 전
니퍼
갓재현 님 안녕하세요!!! ㅠㅠ..동혁이랑 천년만년 살아야 되는데.. 사랑의 도피 마자요 희희 민횽.. 머쨍이.. 아니에요 저도 그래요!!! (공감대 형성)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9
안녕하세요 세일러문에요
익숙하던, 정들었던 사람 그리고 장소를 떠나 새로운 사람, 장소로 가는 것은 무척 힘이 드는 일에요 그래서 여주가 더더욱 힘들거라 느껴지네요 저도 익숙하던 동혁이와 민형이 그리고 태용이와 떨어질 생각을 하니 마음이 아파요 그래도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여기 궁궐은 너무 차갑고 무서워요 이 곳으로 오게 만든 재현이가 살짝 밉지만 한 편으로는 이 곳에 사는 재현이가 안쓰럽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대비마마는 치사해요 약점을 건드리는 게 어딨어요ㅠㅠ 이런 궁에 민형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지만 떠난다니 너무 슬퍼요 가지마로라...ㅠㅠㅠ 전 아직 떠나보낼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떠나지 마로라...

7년 전
니퍼
마자요 대비마마 완전히 치졸해요 ㅠㅠㅠㅠ 세일러문 님 오늘도 이렇게 정ㅇ성스럽고 긴 댓글 써 주시면 진짜 감사드려요 ㅠㅠㅠ 제가 감동 받아요 안 받아요? 받죠? 네 마자요 받아요.. ㅋㅋㅌㅋ..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게쬬!!!!
7년 전
비회원165.112
오른입니닷 결국 궁에 들어왔군요 동혁이 만나기 힘들텐데ㅠㅠㅠ 어깨에 그릇올리고 걷기라니 저는 너무 너무 잘하고싶어도 계속 실패할 거 같은 그런 일이네요 민형이도 궁을 왔다갔다 하는군요 민형이가 준 머리삔의 의미는 뭘까요ㅎㅎ 그나저나 재현이 너무 설레요 "쓰네요"라고 하는 순간 제 심장 격파 후하 후하 이렇게 아련아련한 것도 완전 좋고 설레는 것도 좋고 그냥 작가님 글이면 다 좋아요ㅠㅠ 오늘도 잫 읽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작가님♡ㅅ♡
7년 전
니퍼
오른 님 안녕하세요! ㅠㅠ.. 결국 궁에 들어왔습니다.. 헝헝.. 민형이가 준 머리삐의 의미는..! 의미는!!! ㅋㅋㅋㅌㅌ.. 재현이가 쓰네요 한 거 기억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ㅠㅠ 어떤 표현을 해야 할 지 망설였는데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46.169
역시 오늘도 재밌는 애몽ㅠㅜ 저번에도 느낀거지만 브금 너무 좋아요ㅠㅜㅜㅜㅜ뭐랄까 애달프면서도 내용이랑 잘어울러지는게 딱 취향저격이랄까..! 정말 제 취향저격 에이스세요 혹시 제 마음속에 들어갔다 나오신게 아닐까 싶기도한..ㄷ 민형이 역시 보통 사람은 아니었네요 궁도 드나들고!! 재현이 짧은 등장이었지만 임팩트가 크네요 우재 사진에 설레버린 저란 덕후,,, 동혁여주파로서 아직 여주의 마음에 동혁이가 남아있는것같아서 기분좋습니다 여주의 마음이 언제바뀔진 모르지만 아근데 솔직히 작가님 필력이면 남주가 누구여도 좋고 설렐것 같아요ㅠㅠㅠㅜㅜㅠ 애몽을 늦게 발견해서 아직 암호닉은 없지만 2차 암호닉 신청글이 뜰 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글 써줘서 정말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작가님!! 잘보고가요!♡
7년 전
니퍼
오늘 보다는 오늘도 라는 부분에서 감동하면 되는거죠? ㅠㅠㅠ.. 진짜 완전히 길고 정성그러운 댓글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우리 2차 암호닉 신청 때 웃으면서 봬요 꼭!!!제 필력이면 누구여도 좋다뇨 ㅠㅠㅠ ㄱ럼 진짜 마음대로 막!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비회원192.176
도릉도릉입니다 ㅠㅠㅠㅠㅠ 정말 흑흑 애몽 짱이빈다 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동혁이가 보고싶어요 여주양 ... ㅠㅅㅠ 근데 또 이민형 너무 멋있고 지고 .. 정재현도 씁쓸해하는게 너무 아니 ㅠㅠㅠㅠㅠㅠㅠ 전 정말 애몽이 너무 좋아요 ... 잘 보고있어요 작가님 ! 제 지친 학교생활에 큰 힘 흑흑
7년 전
니퍼
도릉도릉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ㅌ.. 오나조니 오늘은 세명 다 넣어 봤는데 도릉도릉님께서 좋아해 주시니 다행입니다 ㅠㅠㅠ 좋은 하루 되시고 학교 열심히 다니세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슈비두바에용!!!!여주맘=제 맘..ㅎ
민형이가 준 삔의 의미ㄱㅏ 뭘지 넘 궁금하고 뭔가 아련미 넘쳐요ㅠㅠㅠㅠㅠㅜㅠㅜㅠ브금이랑 너무 잘맞고 애몽 보는 낙으로 삽니다❤❤❤❤

7년 전
니퍼
슈비두바 님 안녕하ㅅ요! ㅠㅠ.. 이제서야 대슬을 본 저를 매우 치세요 헝헝.. 오늘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40
안녕하세요 작가님 쎄로예요!! 이번편은 진짜 동혁이 재현이 모두 맴찟이네요 재현이가 이제 본격적으로 등장해서 너무 좋지만 아직은 동혁이한테서 못 벗어났어요ㅜㅜ민형이도 역시나 여주에게 버팀목이 되어주고있는것같아서 좋아요♡
7년 전
니퍼
쎄로 님 안녕하세요!!! ㅠㅠ.. 이번편은 진짜 재현이 동혁이 민형이 다 나왔는데 어때요 마음에 드셨는지요! ㅠㅠ... 열심히 쓸게요 쎄로님 생각 하면서~♥
7년 전
독자41
작가님 붕어빵이에요! 오랜만에 민형이가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ㅎ 근데 민형이도 어마어마한 사람이었다니...! 이거 완전 좋군요. 제 주변에도 저런 사람들 많았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대비마마 무서워요ㅠㅅㅠ 괜히 해코지 할까봐 노심초사하면서 읽게 되네요ㅠㅠ 사실 재현이 같은 왕이라면 당장 옳다구나! 했을텐데 동혁이ㅜㅠㅠㅠ 너무 마음이 아프고 마음에 걸리고 잠시 안나왔는데 다시 보고 싶어요ㅠㅠㅠ뿌엥ㅠㅠㅠ 이제 꼼짝없이 왕비가 되어야하는 거라면 앞으로 내용이 더 재미있어질 거 같아요!!! 더욱 기대됩니다ㅎㅎ 오늘도 조금 늦어서 죄송해요ㅠㅠ 현생이란... 아무튼 작가님 감기 걸리시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 이미 걸리셨지만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ㅠㅠㅠ 아직까지 쌀쌀하니까 항상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분량 최고에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사랑해용❤
7년 전
니퍼
붕어빵 님 안녕하세요! ㅠㅠ완조니 미녛ㅇ 동혁 재ㅕㄴ 다 능력남 아님미까 ㅠㅠ// 대비마마 치졸해..,. ㅠㅠ.. 늦어도 괜찮고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 얼른 나을게요! 좋은 하루 되세욧!♥♥ 항상 댓글 잘 읽공 ㅣㅆ어요 힘 많이 됩니다 ㅠㅠㅠ엸ㅁ히 읽어주신 티가 나서..
7년 전
비회원 댓글
통통쀼에요~~아ㅠㅠ나도 동혁이 보고싶당..근데 제현이 오ㅐ때문에 자꾸 아련하게..ㅠ맘이 약해지네염..민형이는 여전히 설ㄹ ..ㅔ...ㅎ 개강때문에 힘들었는데 좋은글 감사해융 잘봤슴돵♥
7년 전
니퍼
통통쀼 님 안녕하세요! ㅠㅠㅠ알람이 안 더써 이제 본 ㅠㅠㅠ헝헝 개강때문에 힘든 거 애몽으로 ㅊ..치유하고 가세요! ♥♥♥♥
7년 전
독자42
망고망고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 아 오늘은 그냥 괜시리 제 마음이 아려옵니다ㅠㅠㅠ 아니 하.. 진짜 동혁이도 여주도 민형이도 재현이도ㅠㅠㅠㅠㅠㅠ 재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
7년 전
니퍼
망고망고 님 안녕하세요! ㅠㅠ... 오늘편 좋아해 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 마음은 애몽때매 아프더라도 몸 건강은 꼭 잘 챙기세요!!!
7년 전
독자43
길성이에요!!! 재현이 짤 너무 설레는거아닌가요..근데 동혁이도 보고싶어요ㅠㅠ 진짜ㅠㅠ민형이가 무심한척(?) 준 머리삔..민형이까지 이렇게 멋있으면 큰일나요ㅠㅠ이번화도 너무재밌어요! 감사합니당
7년 전
니퍼
길성이 님 안녕하세요! ㅠㅠ.. 이번화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T 좋은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또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46
작가님ㅠㅠㅠ너무설레요ㅠ
7년 전
니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7년 전
독자47
와 방금 다 정주행했아요ㅠㅠㅠㅠ어서 2차 암호닉 받았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
7년 전
니퍼
정주행 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ㅠㅠㅠ 2차 암호닉 받으면 바로 그 떄 오셔요!! 웃으면서 봬요 ;)
7년 전
독자48
민형이 진짜 능력남... 글읽을수록 동혁이는 더 보고싶어지고 재현이는ㅠㅠㅠ 정들 것 같고... 고를수가 없어요 저는ㅋㅋ... 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다! 드디어 정주행을 끝냈어요 (짝짝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갈수록 작가의 말도 기달려지는... 니퍼님의 귀여움을 볼수있어서 기다려져요ㅋㅋㅋ♡
7년 전
니퍼
민형이 완조니 능력남 ㅠㅠㅠ아님미까 ㅠㅠㅠ.. 이번편도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작가의 말도 기다려 진다뇨! 홍홍.. 감사드려요 ♥ 좋은 하루 되세욧 ♥♥♥♥♥♥
7년 전
독자49
정말 작가님 재밌게 보고 있어요 !
항상 힘내세요~!!!!

7년 전
니퍼
행상 힘낼게요!!! 희희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0
아ㅠㅠㅠㅠㅠㅠ재현이가 국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좋은데ㅠㅠㅠ 동혁아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ㅜ
7년 전
니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1
우와ㅠㅠㅠㅠ 진짜 너무 분위기가 예뻐요ㅠㅠㅠ 재현님 정말 찌통 맘아프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ㅋㅋㅋㅋ분위기가 예쁘다닛 ㅠㅠ 과찬이세요 감기 조심 하세요!!!
7년 전
독자52
...재현이도 여주의 사랑이 아니라서 찌통인데ㅜㅠㅠㅠㅠㅠ동혁이ㅠㅠㅠㅠㅠㅠ신분의 차이가..자리가 참...ㅠㅠㅠㅠㅠ너무 눈물나요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ㅠㅠ우시면 안 돼요! 뚝! ㅋㅋㅋㅋ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요거트입니다 여주 혼자 무섭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파이팅 !! 동혁인 나도 보고싶다 여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 동혁이..같이 보면 안 되겠니 여주..? 제발..한 번이라도 감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유쾌하신
7년 전
독자54
아 뭔가 윤오도 동혁이도 맴이 많이 쓰라려요... 민형이는 저 순간 저렇게 멋져보일줄이야...
7년 전
니퍼
T^T 그냥 동혁이 윤오 ㅠㅠ 현생에서 데리고 와서 친구 먹이면 안 되나요..? (아무말 오지기) ㅋㅋㅋㅋㅋ 감기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55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저 진짜 사극 분위기 별로 관심 없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진짜 사극 자체가 제 취향이 되버렸어요ㅠㅠㅠ 너무 좋아요 으헝
7년 전
독자56
저는 온니 동혁이었는데 민형이 재현이 너무 좋아여ㅎㅎㅎㅎ그러니까 태용이랑 이어주시..ㅎㅎㅎ작가님은 참말 금손..큿..
7년 전
독자57
여주가 이제 어떻게 버텨갈까요.. 한편으로는 재현이도 안쓰러운거 같고 그래도 누가 뭐래도 우리 동혁이랑 여주가 제일 안쓰럽다구욧!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민형이네요! 태용이랑은 인사 못해서 아쉽지만 민형이라도 봐서 다행이네요(。◕ˇ∀ˇ◕)뭘 하던 동혁이부터 생각하는 여주가 안타까워요
7년 전
독자58
아..진짜 재미ㅛ다..아떻게 이렇게 재밌어뇨..?
작가님 천재맞죠.. 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너무 내가 여주가 되어버렸다...동혁아 보고싶어 엉엉 ㅠㅠ근데 민형이 뭔가 결정적인 순간에 도움 주는거 같다..
7년 전
독자60
여주가 안쓰러워여ㅜㅠㅠㅠ 동혁아 여주를 붙잡았어야지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61
와 정재현 진짜 미치겠다 마지막에 쓰네요 하는 거 너무 발리잖아요 ㅠㅠ
6년 전
독자62
으으.. 재현이가 너무 안타까워요.. 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3
여주 정말 맴찢 ㅠㅠ 동혁이도 맴찢 ㅠ 재현이도 맴찢 ㅠㅠ 모두다 맴찢 파티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ㅠㅠ 인물들ㅇ 다 이해가 가서ㅠㅠㅠ더 뭔가 슬픈.
6년 전
독자65
자까님 너무 재밌으니까 걱정마세요ㅠㅠ!! 항상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66
ㅠㅠㅠ
6년 전
독자67
정윤오 쓰네요 미친 아 마음이 아픕니다...
6년 전
독자69
여주때문에 찌통 당하는 남자 여럿 생길 것 같은 그런 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막 아련해져요
6년 전
독자70
동혁이 민형이 재현이 다좋은데 어떡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혁이 보면 심장이 막 바운쓰 대다가 민형이만 보면 막 눈물이 날라하고 재현이 말하는거보니까 마음이 아려오고 와우ㅠㅠㅠㅠ최고의 작품입니다 작가님 정말 ,,,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71
재현이도 민형이도 동혁이도 다 좋네요.. 그 누구하나 놓칠 수 없는 거 .. 저만 그런 거 아니자나요 ㅠㅠ.. 진짜 짱 재밌슺니다 ..!!♡♡
6년 전
독자72
아 저 원래 이동혁 미는 사람이였고 아무리 재현이랑 민형이가 여주한테 잘해줘도 마음 바뀔리 없다 생각했는데^^,,,,,무슨,,,,ㅎ,,,,쓰네요 한 방에 맘 좀 흔들리냐^^ 마음 겁나 갈대야,,,ㅎ 그치만 아직 전 동혁이에여!!!!ㅠ보고싶댜 이도녁
6년 전
독자73
아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윤오가 난 니가 좋아ㅠㅠㅠㅠㅠ근데 동혁이도좋아ㅠㅠㅠㅠ민형이도ㅠㅠㅠㅠ아 그냥 다 좋아 물론 작가님도?
6년 전
독자74
민형이도 뭔가가 있을 것 같은데 아직 민형이를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흐앙
6년 전
독자75
재현이 씁쓸해하응 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진짜 다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ㅠㅠㅠ 이런 애절한 로맨스 이게 사극의 묘미가 아닐ㅋ가하지만 그래도 눈물 뚝뚝...
6년 전
독자76
잠만 재현아 아 ㅈ만난 아앙각ㅇ응각ㄱ 재현 왜 그러케 설레게 생긴고야,,,, 동혁아 아직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77
국왕님이 너무 멋쟈욤ㅜㅠ 완전 제 스타일이에욤
ㅠㅠㅜㅜㅜ 남주는 정재현

6년 전
독자78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은 여주도 셋도 너무 찌통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원래 정주행 하면 좀 지루해하는데 애몽은 처음 보는 거랑은 다른 느낌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9
전 마음을 정했어요.... 전 여주가 하루빨리 재현이랑 잘됐으면 조켓네요 흑흑 동혁아 이런날 미워하ㅈㅣ마ㅠㅜㅜㅜ누
6년 전
독자80
아.. 재현아ㅜㅜ 다 짠하네요ㅜㅜ
6년 전
독자81
쓰네요... 쓰네요... 제가 다 써요 그런 말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ㅠㅠㅠㅠ이민형진짜 츤데레중에 갑인것같아여... 여주도 생각하고 ㅠ 민형이태용이랑 안떠났으면좋겠눈데 ... 넘 슬픕니닥 우ㅜㅜㅜㅜ
6년 전
독자83
국왕 씁쓸하게 기다리는거 너무 설렌다 진 자 정말 로 글 너무 잘 쓰신다 작가님 손 저랑 바꾸실라요?
6년 전
독자84
재현이도 좋고 민형이도 좋고 동혁이도 좋으면 어떡하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프네요 정말,,
6년 전
독자85
ㅠㅠㅠㅠ동혁아ㅠㅠ동혁아 보고싶어ㅠㅠㅠㅠ 진짜 민형이두 벌써 정들었다구ㅠㅠㅠ비녀는 왜줘ㅠㅠㅠ 슬프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아 재횬도 맘 아파 ㅠㅠ 어떡하냐 진짜 엉엉 몰입이 너무 잘 돼서 괜히 제가 더 슬퍼요 ㅠㅠ 이제 어떻게 되는 거지 재횬 근데 원래 무서운 사람이었다니..
6년 전
독자87
흐응 ㅠㅠ,,, 별로 뭔가 한 것도 없는데 벌써 마음이 아리구 그르네
6년 전
독자88
재현아 슬퍼하지마ㅏㅠㅜㅜㅠㅜ 미안하지만 난 동혁이야 하지만 너도 좋은데 힝ㅇ ㅜㅜㅜㅜㅜㅜㅜ 민형이는 여주 어떻게 생각하는거지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89
아 벌써 모든 등장인물들 볼때마다 슬프죠ㅠㅠㅠ 민형이도 멋지고 동혁이 보고싶고ㅠㅠ
6년 전
독자91
작가님 어흐흑 여주... 여주야 ㅠㅠㅠㅠㅠㅠ 혀긔 동혀그ㅏ ㅠㅠㅠㅠㅠㅠ어어어유ㅠㅠㅠ
6년 전
독자92
재현이 쓴 웃음 짓는게 왜이리 마음 아프죠 ㅜㅜ..... 민형이가 머리핀을 준건 어떤 의미일까요? 너무 재밌어요 ㅜㅜㅜ
6년 전
독자93
여주ㅠㅠ
6년 전
독자94
여주 진짜 안타깝긴 한데 진짜 동혁이도 쵝오... 재현이도 쵝어.........
6년 전
독자95
정재현........국왕.....최고.....
6년 전
독자96
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요ㅠㅠㅠㅠㅠ 이걸 왜 제가 지금 본건지 의문ㅇㄹ 정도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어머어머 ??? 사내로써 마음에 썩 듭니다 ㅠㅠㅠㅠ 흑흑
6년 전
독자98
하 개재밌어 정재현 개스윗해
5년 전
독자99
재현이 생각하니까 마음이 너무아파요 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00
나중에 여주는 동혁이를 계속 좋아하고 있을지 재현이를 마음에 품게 될 지 궁금하네요><
4년 전
비회원48.166
헐....진짜 브금이랑 글이랑 찰떡이에요ㅜㅜ
감정이입 오져요,,,
너무 재밌는데요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지금까지 하루종일 이거 보느라 딴걸 못했다는....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