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성찬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1920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넬 - part.2 (Acousic ver)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八 | 인스티즈



소년은 눈을 감았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눈 앞에 소녀가 서있었다.

소년은 손을 내밀었다. 소녀는 그런 소년의 손을 바라보았다.

잡아주세요. 소년이 말을 했다. 소녀는 그런 소년의 말에 대답하지 않았다.


당신은 나를 사랑하나요? 소년이 물었다. 소녀는 그런 소년의 질문에도 대답하지 않았다.

소년은 눈을 떴다. 눈 앞에서 아른거리던 소녀가 사라져있었다.


모든 것이 꿈이었다.


- 김남준 作 망상 中



17171771

(김남준 번외 中)

w. 복숭아 향기




춤은 네 인생의 전부가 아니었지만 네 커리어의 전부였다.

결국 너는 학교도 알바도 모두 그만두고 나의 집으로 들어왔다. 내가 처음 족쇄를 내밀었을 때 너는 아무런 말을 하지 않았다.

그저 가만히 족쇄를 바라보다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보며 두 눈을 깜박일 뿐이었다.

마음에 든다는 대답도 들지 않는다는 대답도 아니었다. 너는 그저 받아들인 것이었다.


며칠 동안 잠이 오지 않았다. 그렇다고 해서 글이 잘 써진 것도 아니었다.

마감은 점점 다가오고 있었다. 하지만 조바심이 나지는 않았다. 미리 써둔 원고는 이미 차고 넘쳐났으니까.

잠이 오지 않을 때면 나는 작업실 안으로 들어가곤 했다.

책상 위에는 네 사진이 놓여있었다. 내가 너에게 처음으로 꽃을 안겨준 날, 그리고 너의 마지막 무대가 막을 내렸던 날 찍은 사진이었다.

앞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너의 모습이기도 했다.

나는 잠이 오지 않을 때면 연필을 움직였다. 처음에는 종이 위에 알 수 없는 선들로만 가득했었지만 시간이 흐르고 나면 항상 네 얼굴이 완성되어있곤 했다.

딱히 너를 그리려고 했던 것은 아니었다. 그냥 연필을 놀리다보면 항상 그렇게 되는 것이었다.




"준아."




거실에서 나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무리 다른 일에 집중을 하고 있어도 네가 '준아.'라고 부르는 목소리는 이상하리만치 잘 들려왔다.

문을 열고 나가자 네가 쇼파 위에 앉아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작게 웃어보이며 네 옆에 앉았다.

매일같이 보는 얼굴이고 방금 전까지도 사진으로 봤던 얼굴인데 왜 이렇게 반가운걸까.

아까까지는 원망스러울 만큼 또렷했던 정신이 조금씩 나른해지는 기분이었다.




"준아."


"네."


"나 딸기 먹고 싶어."


"딸기요?"


"응."




열두 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었다.

네가 딸기를 먹고 싶다고 했다. 평소에도 배가 고프다 라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무언가를 지칭해서 먹고 싶다고 말을 한 것은 처음이었다.

우선 부엌으로 가 냉장고를 열어보았다. 딸기는 없었다. 딸기맛 요거트는 있어도.



"딸기맛 요거트는 있는데."


"그거 말고 딸기."


"..."


"안돼?"




나를 빤히 바라보던 네가 고개를 숙였다.

네 발목에 채워진 족쇄가 달그락거렸다. 저러다 또 발목 부을라.

나는 작게 한숨을 내쉬며 네게 다가갔다. 그리고는 네 머리칼을 그러쥐며 네 입술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

네가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보았다.




"조금만 기다려요."


"응."


"금방 다녀올게요."


"응."




나와 마주한 네 검은 눈동자가 떨려왔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네 이마에 다시금 입을 맞추고 떨어졌다.

지금까지 너는 내 예상과는 정반대로 움직이곤 했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어렴풋이라도 알 수 있었다. 내가 문을 열고 나가면 너 역시도 네 족쇄를 풀고 밖으로 나갈 거라는 것을.




-




그래도 혹시 몰라서 집 근처에 있는 딸기 샌드위치를 사기는 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문을 열었지만 역시나였다. 네 발목에 채워져있던 족쇄는 바닥에 나뒹굴고 있었고 너는 보이지 않았다.

나는 샌드위치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핸드폰을 꺼내들었지만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다.


나는 어떻게 알았던 걸까.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 네가 자리에 없을 거라는 사실을.

네가 다른 뉘앙스를 보인 것도 아니었다. 사실 너는 그저 딸기가 먹고 싶다 라고 말을 했을 뿐이었다.

이 새벽에 딸기를 먹고 싶다 라고 말을 했다는 거에서 알아챘던 걸까. 사실 흔한 일은 아니잖아.

새벽 1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딸기가 먹고 싶다면서 사오라고 사람을 내보내는 일은.

 

네가 족쇄를 풀고 밖으로 나갔던 게 한두 번 있던 일은 아니었다. 지난번에는 클럽에서 남자랑 붙어있다 나에게 걸리기도 했었지.

그 때 아마 내가 그랬을 것이다. 너에게 '밉다.' 라는 말을 하면서 너를 진정으로 미워하지 못하는 내가 밉다고.

네 발목에는 족쇄가 채워져있었지만 내가 잠시라도 자리를 비우면 너는 족쇄를 풀고 밖으로 나가곤 했다.

때문에 나는 네가 족쇄를 차고 있을 때 웬만하면 밖에 나가지 않으려 했었다. 내가 나가면 너도 나가니까.

어쩌면 나는 그저 너에게 '감시자'에 불과했던 걸까. 이번에도 내가 자리를 비워서 너는 밖으로 나간걸까.

하지만 이번에는 지금까지와 달랐다. 지금까지 너는 나가기 전에 나에게 연락을 하고 나갔었다.

그런데 지금은?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다.

 

괜히 네가 두고간 족쇄를 만지작거렸다. 어차피 너와 나의 관계는 일방적인 것이었다.

네가 나를 두고 떠나면 끝이나는 관계. 그게 너와 나의 관계였다. 아마 너는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핸드폰에도 아무런 위치가 뜨지 않는 걸 보면 네 핸드폰은 꺼져있는 것이 분명했다. 내 연락을 받지 않겠다는 말이겠지.

너와의 이별을 떠올리지 않았던 것은 아니었다.

나는 수도 없이 너와의 이별을 떠올렸고 그럴 때마다 나오는 결론은 하나였다.

엄청 울겠지.

그런데 이상한 일이었다. 눈물이 나지 않았다. 아무런 생각도 들지 않았다.

작업실에도 들어가고 싶지 않았고 책을 읽는 것도 지겨웠다. 잠을 자고 싶은 걸까? 그렇게 졸립지도 않았다.

손을 들어 눈가를 부벼댔다. 눈을 떠보니 내 손목에 그대로 눈에 들어왔다.

내가 족쇄를 찾느라 자리를 비웠을 때가 떠올랐다. 그 때도 너는 나를 벗어나려 했었다. 완전히 이 세상을 떠나는 것으로.

 

가끔 소설이나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자살을 한답시고 손목을 긋는 장면이 나오곤 하지.

그걸 보고 사람들이 따라서 손목을 그으려고 하는 경우도 많고.

하지만 사람들은 아마 잘 모를 것이다.

자살을 하기 위해서 동맥이나 정맥을 그으려면 얼마나 손목을 얼마나 깊게 그어야 하는지.

그 말은 곧 멀쩡한 정신으로는 절대 하지 못하는 짓이라는 말이었다. 현실이 정말 그 사람을 극한으로 몰고가지 않는 이상 쉽지 않은 일이었다.

그리고 너는 손목을 그었었다. 정말 네 목숨을 앗아갈 수 있을 정도로 깊숙하게.

그 때 너는 무슨 생각이었던 걸까. 춤을 추지 못한다는 절망감 때문이었을까 앞으로 찾아올 무력감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었을까.

 

자리에서 일어나 네가 늘 누워있던 침대방으로 들어갔다.

침대 옆에는 작은 서랍장이 있었다. 그리고 그 서랍 안에는 아직까지도 네가 손목을 그을 때 사용했던 과도가 자리잡고 있었다.

서랍장을 열어 과도를 꺼내들었다. 칼을 간지 얼마 되지 않아 칼끝이 꽤나 날카로웠다.

나는 망설임없이 칼을 내 손목에 가져다댔다.  조금만 힘을 줬음에도 불구하고 손목에서는 조금씩 피가 흘러나왔다.

나는 그대로 칼을 꾹 눌렀다. 너의 발목을 그었던 것처럼. 빠르게 손목을 그었다.

 

툭.

 

이불 위로 피가 한 방울 떨어졌다. 나는 가만히 핏자국을 바라보았다.

그 때 네 기분이 이랬을까. 그랬다면 그 기분은 발목이 그어졌을 때 기분일까, 손목을 그었을 때 기분일까.

하얀 이불 위에 수놓인 핏자욱이 꽤나 예뻤다.

백설공주에서 나온 왕비가 왜 눈 위로 떨어진 핏방울을 보며 아름답다고 말을 했었는지 이해 할 수 있을 정도로.

 

 

 

-

 

 

 

손목을 그러쥐고 밖으로 나왔다.

딱히 정이 있는 곳은 아니었지만 이 집은 너와 내가 함께 공존했던 곳이었다.

그런 집에 내 더러운 자욱을 남기고 싶지 않았다. 이불 위로 떨어졌던 선홍빛 핏자욱은 금새 검붉은 색으로 변해버렸다.

 

막상 밖으로 나오니 딱히 갈 곳이 없었다.

결국 내가 향한 곳은 아파트 옥상이었다. 지지리도 궁상맞지. 갈 곳이 없어서 아파트 옥상이나 찾고.

이것도 소설에 나오는 클리셰 중 하나일텐데. 김남준 진짜 작가로는 완전 실격이었네.

괜시리 헛웃음이 튀어나왔다.

 

잠겨있을 거라 생각했던 옥상 문은 의외로 쉽게 열렸다.

난간에 몸을 기대 아래를 바라보았다. 아직까지도 손목에서는 피가 흘러내리고 있었다.

깊게 베기는 했나보네. 그럼 나도 제정신이 아닌 인간인건가? 하긴. 그랬다. 내가 생각해도 나는 제정신과 거리가 매우 먼 사람이었다.

시간이 시간이다보니 사람들의 모습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눈 앞이 조금씩 흐려졌다. 나오기 전에 네 사진이나 한 장 들고 나올걸.

늘 생각하는 거지만 후회는 너무 늦게 찾아온다는 게 문제였다. 그러니 후회라는 이름이 붙었겠지.

 

아파트 입구 앞에서 택시 한 대가 섰다.

누가 술먹고 이제 집에 들어오는 건가. 아까부터 비실비실 새어나오는 실소를 감추며 눈을 크게 떠보았다.

택시에서 내리는 사람은 다름아닌 너였다. 잠시만. 누구라고?

나는 난간 밖으로 몸을 내밀었다. 손목이 시큰하고 아파왔지만 지금은 그게 문제가 아니었다.

네가 맞았다. 돌아오지 않을거라 생각했던 네가 돌아왔다. 그것도 네 스스로.

 

나는 얼른 엘리베이터를 향해 달려갔다.

조금은 아물었던 손목의 상처가 다시 벌어졌다. 소매가 이미 축축하다 못해 검붉은 색으로 가득 물들었지만 이 역시 상관할 바 아니었다.

 

문을 열었다. 내가 안으로 들어가자 네가 작업실 방문을 열고 나왔다.

잘못본게 아니었다. 네가 맞았다.

나는 너에게 다가갔다. 그리고 너를 끌어안았다. 아. 네 옷에 피 묻을텐데. 이런식으로 너에게 흔적을 남기고 싶지 않았는데.

 

 

"선배." 

 

"응." 

 

"딸기 사왔어요." 

 

"응. 맛있더라." 

 

"선배." 

 

"응. 준아." 

 

"선배... 선배... 선배..." 


 

 

귓가에 들려오는 네 목소리가 점점 멀어져갔다. 나는 더욱 세게 너를 끌어안았다.

목소리는 멀어져갔지만 지금 내가 끌어안고 있는 너는 현실이었다.

내가 입을 열었다. 그리고 뭐라 말을 했다. 하지만 내 목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지금은 내 목소리를 듣는 것보다 네 목소리를 듣는게 더 중요했다.

 

 

 

"준아."

 

 

 

나를 부르는 네 목소리를 들으며 나는 눈을 감았다.

내가 분명 뭐라고 말을 했는데. 뭐라고 했더라. 기억나지 않았다. 뭐라... 고... 했었지...

나중에서야 나는 알아챌 수 있었다. 이는 내가 난생 처음으로 느껴본 '망각'이라는 것이었다.

 

 

 

-

 

 

눈을 뜨자마자 가장 먼저 보인 것은 네 손이었다.

다행이다. 꿈이 아니었어. 꿈이 아닌 현실이었다.

내가 먼저 찾아가지 않아도 스스로 돌아온 너도, 사과를 깎아달라는 내 투정도 군말없이 들어준 너도, 지금 내 옆에서 나와 함께 누워있는 너도 모두 현실이었다.

네가 내 가슴팍에 이마를 기대왔다. 나는 네 등을 천천히 토닥여주었다.

너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체온이 조금은 낮은 편이었다. 피를 한 바가지 흘리고 일어난 내가 차갑다고 느낄 정도로 너는 손발이 차가웠다.

 

 

 

"선배."

 

"응."

 

"얼마 전에 영화 개봉했대요."

 

"영화는 늘 개봉하잖아."

 

"미녀와 야수 개봉했다는데."

 

"응."

 

"보러 갈래요?"

 

"언제?"

 

"나 다 나으면 바로."

 

"영화관으로?"

 

"오랜만에 둘이 팝콘 먹으면서."

 

"나 팝콘 안먹는데."

 

"그럼 그냥 영화만 봐요."

 

"..."

 

"선배랑 영화 보고싶다."

 

 

 

네가 내 옷깃을 세게 그러쥐었다.

가기 싫다는 무언의 거절일까. 네가 옷을 너무 세게 그러쥐고 있어 조금은 불편했다.

굳이 너에게 말을 하지 않고 몸을 바르작거렸다. 내가 말을 한다고 해서 놓아줄 네가 아니라는 걸 나는 알고 있었다.

 

 

"가자."

 

 

한참동안 대답을 망설이던 네가 입을 열었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나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 걸까. 늘 차갑게 느껴졌던 네 손이 오늘따라 따듯하게 느껴졌다.

조금은 받아들이기 힘들 정도로. 네 손길은 따스했다.

 

 

 

"예쁘게 기다리고 있어요."

 

"싫어."

 

"그러면 내가 선배 찾아갈게요."

 

"네가 와."

 

"네."

 

"무슨 일이 있어도 네가 먼저 와."

 

"그럼요."

 

"나는 너 안기다릴거야."

 

"알아요."

 

 

 

너는 나를 기다리지 않아도 괜찮았다. 내가 찾아가면 그만이었다.

내가 찾아가기 전에 나에게 돌아와준 것. 그것만으로도 충분했다. 아니. 과분했다.

 

네 이마에 입을 맞추고 떨어졌다. 그러자 네가 고개를 들어 나를 바라보았다.

너는 손을 내밀어 내 입술을 쓸어내렸다. 그리고는 내 입술에 입을 맞춰왔다.

네 손길마냥 네 입술 역시도 따스했다. 입꼬리가 절로 올라갈 정도로. 나는 살며시 네 입술을 감쳐물었다.

네가 뒤로 물러났다. 네 입술이 침때문에 조금은 반질반질했다. 다시금 푸스스 웃음이 새어나왔다.

 

 

"그러니까 나 두고 어디 가지마요."

 

"..."

 

"내가 항상 찾을 수 있는 곳에만 있어요."

 

"..."

 

"대답."

 

"싫어."

 

"그럴 줄 알았어요."

 

 

 

한 번에 듣기 좋은 대답을 할 리가 없지. 그래도 좋았다.

딱히 별 다른 이유 없이 그냥 너라서. 네가 내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좋았다.

 

 

-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八 | 인스티즈

 

[암호닉] 

두유망개  뱐드  현  꾸룩  방칠이방방  달  뜌  윤기와산체  열렬  토끼  다이아몬  뷔스티에  슬픔이 기쁨에게  대추차  땅위  보보  숭니  녹차맛콜라  뉸뉴냔냐냔  헤융  

별  초코아이스크림2  마솨  무네큥  호빵이  꾸꾸낸내  단아한사과  찡  쩨이호옵  슈비  밤툰  그때쯤이면  인디핑크  짐꾸  자도  남준이성애자  봉석김  코코링  새우   

침구  쵸코두부  레몽자몽  바다코끼리  밝게  저장소666  꾸꾸  소보로크림빵  삐삐걸즈  청보리청  오잉  몽이  워더  감자  한울제  스티치  꿀떡맛탕  란  쥬니이  아린 

우헤헤  북극성  통증  이꾹  봄봄  채린  국산비누  영이  달슈가  빈반  비비빅  이상해씨  온기  나니쓰  pp_qq  가온  민스님  똑띠  흑설탕윤기  몬슈가  해피니스 

꾹코리타  너만볼래♡  핫초코  클리셰  밍  뷔글뷔글  아메리카노  도리도리  2월2일  또이  수니  버츠비자몽  따아  daydream  맙소사  뫄뫄  골뱅  ♥천혜향만쥬♥

꾸아바  아이스  가슈윤민기  아듀  혼  만두짱  올랖  쫑냥  펭귄사탕  첫사랑  쀼우웅  방소  정국어  담소  모미소  퓨어남준  짐니J  망개야망개야  뚝아

정꾸기냥  유딩  링링뿌  우와탄  랩모나  검은여우  준  달다리  베네핏  검정손거울

 

 

오랜만이네요...ㅎㅎ:)

분명히 남준이 번외를 상하편으로 나누려 했지만... 이 에피는 남준이의 속마음을 드러내야할 거 같아서 조금 길어지게 되었어요.

남준이와 여주의 이야기를 번갈아가면서 보면 조금 더 이해하기 수월할 거 같아요.

둘이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것을 생각하기도 하고 같은 것을 보면서도 다른 것을 생각하기도 하니까요.

혹시 여주가 했던 말 중에 '데모닉' 이라는 말 기억하는 분 계시나요?

데모닉이 받지 못했던 천사의 선물은 '망각'이었죠. 그리고 드디어 남준이가 '망각'을 선물받았습니다.

그 선물을 받기까지 과정이 너무나도 고됐지만요.

다음편이 남준이 번외의 마지막편이 되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남준] 17171771 八  4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단아한사과
서로가 자신이 놓아버리면 끝나버릴 관계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그런지 서로에게 더 집착했던것 같아요
그래도 이젠 혼자만의 일방통행이 아니란걸 알았으니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하는 제 궁예...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

7년 전
독자2
달슈가에요!! 뭔가 맘이 먹먹해지네요...!
7년 전
독자3
호빵이에요! 이렇게 댓글 일찍달아보는것도 처음이네요 ㅎㅎㅎ 서로 사랑하는데 맘껏 사랑하지 못하는 둘이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 남준이도 여주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5
밤툰입니다! 남준이와 여주는 서로를 마주 보고 있었던 거 같아요. 상대방이 내 앞에 있지만 언제든지 지나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사실은 그게 아닌데 두 사람이 같은 마음인데..ㅠㅠ 남준이의 마음을 알면 알수록 괜히 제 마음이 먹먹하고 슬퍼지네요 ㅠㅠ 두 사람이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빈반입니다 남준이가 정말로 여주를 좋아하는 걸까 그저 단순한 집착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진짜 좋아하구 있었군요ㅠㅠㅠ이유 있는 집착이었어여ㅠㅠㅠㅠㅠㅠ넘 발리는 것ㅠㅠㅠㅠ오늘두 잘 보구 가요♥
7년 전
독자7
글 분위기에 그리고 남준이의 감정에 휩쓸려 저 역시 마음이 먹먹해지고 쓰라리고 아프네요.. 물론 여주도 남준이와 같은 마음 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까 한편으론 설레이기도 하구요ㅎㅎ 항상 그냥 읽고 가기만 했었는데 암호닉 신청.. 아직 받으시나요?? [허니버터칩] 으로 암호닉 신청 부탁드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
뜌입니다 대박ㅠㅠ 남주니의 시점에서 보면 이렇게 또 달라지는군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9
만두짱이에요 너무 둘이 사랑하는 분위기 좋아여❤
7년 전
독자10
그때쯤이면이예요! 헐 벌써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ㅠ남준이 시점으로 보니까 또 새롭네요ㅜㅠㅠ
7년 전
복숭아 향기
남준이 번외 마지막이에요! 10화부터는 다시 여주 시점으로 돌아갈 거 같네요.ㅎㅎ
7년 전
독자14
작가님 답글달아주시다니ㅜㅜㅜㅜ전 벌써 마지막인줄 알고 아쉬웠는데 남준이 번외가 마지막이었군요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84.79
[염치]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작가님 글 잘 읽고있습니다
처음에는 여주시점으로된 글을 읽을땐 남준이의 마음이 어떤지를 몰랐는데 남준이 시점으로 읽으니까 남준이도 여주를 사랑하고 아끼고 있다는걸 알았네요 글자체에 슬픈 요소는 없는것같은데 그냥 먹먹하고 아련해지는것같애요

7년 전
독자12
뷔글뷔글 입니다
괜히 설레는듯하면서도 한편으론 마음이 아프네요 남준이가 왜 손목을 그었는지, 여주에게 무슨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지 이렇게 속마음을 통해 알게 되니까 스토리 이해가 더 잘되고 재밌는 것 같아요! 여주가 남준이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아야 할 텐데 말이죠.. 알고 보면 여주가 남준이를 사랑하는 것보다 남준이가 여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더 크다고 생각됩니다ㅠㅠ 둘의 사랑이 어긋나지 않고 항상 예쁘게 맞물리면서 서로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3
인디핑크
많이기다렸어요ㅠㅠㅠㅠ브금 오늘 완전 작품과 환상의궁합입니다ㅠㅠ❤️ 얼른 진전된 둘의 이야기를 보고싶네요!!

7년 전
독자15
아메리카노예요
대박.. 남준이가 망각을ㅜㅜㅜ 기쁜 일이죠..?
아 저번 화에도 말씀드렸지만 글을 보기만 해도 손목과 발목이 시려오는 건 과한 몰입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6
아듀
일방통행은 언제끝날까요 서로의 마음을 조금만 드려다보면 금방 답이 나올텐데 그게 참 힘ㄷ든거같아요

7년 전
독자17
보보에요 작가님... 서로 정말 좋아하는데 왜 서로만 모를까요ㅠㅠ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진짜 남준이도 여주도 너무 아픈사랑하고있는거같아서 흐잉ㅠ 그래도 이 시기를 넘기고 서로를 사랑했다는걸 깨닫는다면 누구보다 달달한 연애를 할 수 있겠죠..? 어쩌면 결혼까지도,,? ㅎㅎ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 사루매요❤❤
7년 전
독자18
뫄뫄
오우 독서실보다가 17171771보러오니까 독서실과다른 무거운분위기가똭깔리는게 이것도 제취향저격 탕탕ㅠㅠㅠ 남준이랑 여주가 너무위험한사랑을하는거같아서 걱정이예요..헝헝ㅠㅠ

7년 전
비회원248.75
2월 2일 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로 ㅠㅠㅠㅠ 남준이의 생각을 알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ㅠㅠㅠ 여주가 항상 자기가 놓으면 그만인 관계라고 생각하는데 ㅠㅠ 아니여서 ㅠㅠㅠ 진짜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한편으로는 남준이의 마음을 알 수 없는 여주가 넘 안타까워요 ㅠㅠㅠ 남준이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망각을 선물받았는데 ㅠㅠ 넘 긴 과정?이였던거 같아요 ㅠㅠㅠ 보고 있노라면 ㅠㅠ 보고 있는 제가 가슴이 많이 아팠어요 ㅠㅠㅠ 다음편에서도 남준이의 속마음을 알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넘 재밌게 잘 봤습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9
아브금ㅠㅠㅠ너무 잘어울려요..사스가 넬...ㅠㅠㅠㅠㅠ진짜 글이랑 너무 찰떡...
7년 전
독자20
쫑냥입니다 남준이 번외가 끝나면 이제 달달 한건가요??ㅎㅎㅎ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으오... 남준이는 정말로 여주를 좋아했던거군요... 항상 여주를 가드고 족쇄를 채우려해서 약간 두려웠는데 지금은 여주를 진심으로 좋아하고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7년 전
독자21
[마솨]
여주가 없으면 당장이라도 삶의 의지를 저버리는 남준인데 서로 자꾸 멀어져서 걱정이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22
이상해씨입니다!
남준이 관점으로 보니 새로운 것 같아요 글을 읽다보니 남준이의 감정에 이입되어서 보는 내내 좀 안쓰럽고 먹먹했어요ㅠㅠ 이글을 읽기 전까지만 해도 남준이가 여주를 진심으로 좋아하는것 같진 않았는데 정말 진심이였네요ㅠㅠㅠㅠ 남준 미안.....
대부분의 사람들이 연애를 하면 더 좋아하는 사람이 더 아프다고 하는데 남준이와 여주는 이런거 없이 행복했음 좋겠어요ㅠㅠ 이번 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3
방소입니당 하....정말 너무 집중해서 봐서 눈이 적응을 못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남준이 글 퇴폐미가... 핳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24
서로엄청좋아하고있었네요!!약간의오해와두려움?이은연중에깔려있어서섣불리마음을풀어내면서얘기하기두려웠던것같네요!이제는서로어느정도마음을확인했으니까잘됐으면좋겠어요~~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213.127
아이스에요!작가님 글은 읽고 나면 뭐라고 말을 못하겠어요.... 막 느낌이 이상해요ㅋㅋㅋㅋㅋ당연히 좋은쪽으로요!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26
짐꾸입니당 보면 볼수록 여주나 남준이 서로 혼자 좋아하는게 아니라 서로 엄청 좋아했다는게 느껴져용 ,,, 이제 남준이도 여주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오늘두 잘 읽구 갑니당 다음 화 기다리고 있을게요 !
7년 전
독자27
토끼
으으손목긋는거상상해서그런가뭔가소름끼쳤어여뭔가맴이좀 아팠달까ㅠ표현방식이다른게신기하기도하고요오늘도잘봤어요!

7년 전
독자28
준입니다!
서로의 관점에서 보니 스토리가 이해가 됐어요!
주니와 여주가 서로를 잃을까 두려워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마음이 편해진 것 같아요!
한 명의 일방적인 사랑이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고 있었거든요ㅠㅠ 정말 다행이에요
비록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른 방식의 사랑이지만,
둘이 이제는 사랑을 확신하게 되어 자신만의 짝사랑이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버리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ㅁ^

7년 전
비회원78.96
코코링 입니다 남준이가 거짓말을 한 게 아니였다니! 남준이 시각으로 보니까 또 다르네요 ㅎㅎ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9
열렬 입니다!!!!!! 이런 식으로 남준이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둘의 사랑은 새롭고도 또 신기했네요! 진짜 뭔가 아슬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이 와 닿는 듯 하면서도 또 멀어지는 것 같이 간질간질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진짜 뭐라고 설명할 수 없을 만큼 몽글몽글하면서도 바삭바삭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만큼 되게 아리까리한데도 좋은 글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진ㅁ자 현생에 치여서 이제야 본 저는... 아악...... 그래더 작가님 이렇게 뵐 수 있어서 넘 조은 것 같아요 사랑해요 ♥ㅁ♥ 다음 화에서 또 뵈어요!!!!!! ♥♥♥♥
7년 전
독자30
뚝아입니다!!!!
크으...이번화는 남준이의 속마음을 알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과분하다고 느끼고 있고...이거참 왜 둘다 삽질이죠...? 보는 제가 다 답답합니당... 남준이에게 망각이라는게 가능하게 되다니...! ㅊㅊㅊㅊ 앞으로의 전개도 궁금해지네용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31
남준이성애자입니다..
와..진짜 생각이상으로 남준이가 여주를 사랑하네요..다음편이 완결이라는줄알고 순간 당황...네 남준이 번외편 완결...그 안에 남준이의 마음은 잘 알수있는것 같아요..

7년 전
독자32
퓨어남준이에요! 작가님 글은 진짜 언제 봐도 분위기가 어두우면서도 달달해요...너무 잘 읽고 있습니다!ㅠㅠ
7년 전
독자33
아 준이가 거짓말을 한 게 아니었어요 클리셰지만 남준이에게 여주는 정말 처음인 사람이네요 이런 여자 처음이야
7년 전
비회원126.156
[윱]으로 암호닉신처ㅇ해요!!
남준이번외편보니까 더복잡해진기분...글진짜잘쓰세여ㅠㅠㅜ

7년 전
독자34
너만볼래♡예요!
키야... 망각이라은 선물과 곧 여주라는 선물을 받겠네요피피히피ㅣ피피 얼른 얼른 받아라아아아아아 남준이도 여주랑 같은 마음이였네요 좋아하는데 그 방식이 잘못됐기도했지만 너무 돌아갔지맠 그만큼 견고하겠죠? 뭐 둘이 좋다는데히힣ㅎ 그쵸?

7년 전
비회원110.141
온기 입니다! 괜시리 읽으며 감정이입됐던 부분이 제가 놓으면 끝날 관계라는게 마치 제 가수들을 좋아하는 제 모습 같았어요. 서로 분명 좋아하는데 왜 어긋날까요 안타깝게ㅜㅜㅜㅜ
7년 전
독자35
두사람이 가지고 있는 마음이 어찌보면 같다고할 수 있지만 이 둘은 서로에게 자신의 속마음 내비출수없는 거 같아 속상해요ㅠㅠㅞ저장소666 왔다감
7년 전
독자36
초코아이스크림2입니다! 그러면 이제 남준이는 꾸준하게 망각을 할 수 있는 건가요??? 그나저나 남준이랑 여주가 서로에 대해 생각하는게 너무 다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랩모나
작가님ㅠㅠ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 안타깝네요...둘이 서로 믿고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건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베네핏입니다!! 남준이의 관점에서 보니 내용이 좀 더 이해가 되네요 앞으로는 잘 되는 일만 남은거겠죠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비비빅이에요! 남준이의 관점도 항상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다시 보게 되니까 좋네요ㅠㅜㅜ
7년 전
독자40
핫초코
남준이가 잊어버렸다는 것을 알게되다니....
남준이도 알고 있었네 근데 왜 나간거지 남준이도 참...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남준이도 손목을 긋고 떨어진 피를 봤을 때 여주랑 같은 생각을 했네요 그리고 드디어 남준이가 망각이라는 걸 알았다니 점점 여주를 사랑하게 되면서 알아가는거죠? 그렇게 서로 사랑하면서 집착을 줄이면? 뭐라해야하지 여튼 그러면 좋을것같은데
7년 전
독자42
밍입니다
시험끝나고 밀렸던 글들을 하나씩 보는중인데
뭔가 마음이 몽글...? 이라고 해야하나 오묘하네여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