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절대 일하기 싫어서 월루하면서 뻘생각 하는거 아니에요 하하나처럼 외로움 1도 안타는 인간들이 있고 꼭 옆에 남친여친 있어야하는 인간들 이렇게 딱 두 부류만 있는듯ㅋㅋㅋㅋ 독립적인 잇팁 or 남미여미새 잇팁ㅋㅋㅋㅋㅋㅋㅋ 그 중간이 없어 잇팁들은
대표 사진
익인1
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외로움 1도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외로움이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잇프피에서 사회생활하다 잇팁된 애들이랑 진성 잇팁이랑 좀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회생활 하면 엠비티아이가 바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사회생활하다 힘들어서 t되는 경우를 꽤 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슴아픈일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꼭 잇프피 아니었더라도 좀 사회에 치여서 흑화된 상태면 다들 본인 istp 됐다고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이거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편은 있지만 혼자 있는것도 좋긴 함 그냥 적당히 내 시간 있어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결혼 어케했어 하여간 나랑 또다른 잇팁들은 부지런하다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연애하다 결혼했지… 남들처럼 평범하게 연애하다가 결혼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다 찐사였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찐사니까 결혼했지 !!!!
내가 아는 istp들중에 연애하거나 결혼한 사람 꽤 있는데 이게 드문건가..? 근데 다들 찐사니까 연애하는거 아냐? 암틍 남미새 여미새는 못봤지만 연인있는 사람은 꽤 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독립적 잇팁인데 썸 생겼다가 첫 데이트 때 기빨리고 힘들어서 그대로 썸붕냄 연애 너무 피곤하다 시간쓰고 감정쓰고 체력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살면서 두번 연애해봤는데 두달을 넘긴적이 없음ㅋㅋ 그렇게까지 찐사 아니면 다시 솔로로 컴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ㅋㅋㅋㅋㅋ 찐사 궁금하긴 한데 또 그렇게까지 만나보고 싶다는 의욕은 안 생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남친 여친이 있어야 하는 잇팁은 어떻게 존재하는거지ㅋㅋ 신기하다. 내 공간, 내 시간 쓰면서 누구를 만난다는거 너무 힘들어서 상상도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신기해 근데 잇팁들중에 사랑이 1순위인 사람도 있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있을 수도 있겠다 ㅋㅋ 생각해보니 내 주변 잇팁들 다 도파민 중독자인데 그게 이성관계로 발현이 된다면 여미새 남미새 잇팁 가능하겠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난 전자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귀차니즘이 심해서 외로움을 못느끼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잇팁인데 외로움을 안 느끼는 게 아니고 극한의 효율충이라 내가 그렇게까지 만나고싶은 사람이 아니면 돈 시간 에너지 써가면서 연애를 하고 싶지 않아하는 거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것도 맞는듯 나 완전 효율충이라 연애가 안되는거같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미새로 살다가 넘바빠서 1년 연애 안해봤더니 넘 좋아서 후자됨 연애안한지 10년다되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팁 남미새들 고능한거 알지ㅋㅋ 대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연애공백기 긴데 일단 사람 만날때 제일 중요한거=얘 만나기 귀찮을까아닐까로 판단함 남들은 키스할수있나로 판단할때 나는 얘 만나는걸 상상했을때 귀찮으면 안사귀고 안귀찮으면 사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잇팁인데 나는 길게 연애를 못함 누구든 오래 부대끼고 살면 어느 순간 오만정이 다 떨어질 때가 있는데 그때 싸우면 헤어지는거고 상대가 나 귀찮게 안하고 기다려주면 극복하고 만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인프피에서 잇팁 됐는데 살면서 (아직)한 번도 외로워본적이 없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정
본문 얘긴 아니고 내가 본 잇팁 다 최소 사회부적응자 최대 소시오패스였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포함 주변에 잇팁 3명있는데 우린 다 좀 순애,장기연애st인데 남여미새도 있구나 ㅋㅋㅋㅋㅋ몰랐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핡 나도 ㅋㅋㅋ 나 가끔 그래서 혼자 드는 인간에 대한 고찰 이런거 제미나이랑 토론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나는 외로움을 느끼긴 한데 남자는 필요하지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친구가 좋음 진짜 어릴때부터 이랬음 연애할때도 남자보단 친구였고 나도 내가.. 왜그러는지 궁금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2 11:5026128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2 9:4837366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42 12:308031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658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39 4:476924 0
이석증 많이 아파?? 아는 아줌마 2명이 걸렸에. 한명은 지금 응급실가고
18:03 l 조회 2
옛날 영상에 맨날 혐오없건 세상 이런댓글 많이 보이는거지?
18:02 l 조회 3
cma? 계좌 만들건데1
18:02 l 조회 7
가끔은 인생을 흘러가는대로 두는 것도 중요한 거 같애
18:02 l 조회 5
와이파이 증폭기 신세계다5
18:01 l 조회 15
와 꿈에서 거짓말하다가 들키는 꿈꿈..
18:01 l 조회 3
연애 왜 해? 결혼 왜 해?< 누구보다 하고 싶지만 못하는 애들5
18:00 l 조회 18
크림짬뽕vs맥날 5
18:00 l 조회 17
지금 하닉에 전재산 넣어도 될까..? 3
18:00 l 조회 39
7월 29,30,31일 8월1,2 일 해외여행 어디갈까3
18:00 l 조회 3
버스에서 앉아있다가 팅겨져나갔는데
18:00 l 조회 15
갤럭시폰트 20% 할인중!!7
18:00 l 조회 25
엑셀방송 똑바로 조사왜 안할까?3
17:59 l 조회 16
칼퇴러들 퇴근 준비 몇분전부터 해?
17:59 l 조회 9
빨간지붕 먹고싶다..
17:59 l 조회 7
집값 답이 없는 상황이긴함
17:59 l 조회 29
면까몰이라지만
17:59 l 조회 7
하이닉스 미쳤네1
17:58 l 조회 76
첫 취준이라 잘 모르는데 1
17:58 l 조회 11
보통 미용실에서 뿌염만하면 시간 얼마나 걸리지?
17: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