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36821l 84














"참 빨리도 온다."







휴대폰에 시선을 고정시키고 나오다 갑작스레 들리는 오세훈의 목소리에 놀라 자지러 질 뻔 했음. 오세훈 앞에서 놀란 내 모습은 얼마나 끔찍했을지 상상도 안 됨.

아니 그나저나, 왜? 왜 대체 이그조 멤버가 이 음침하고 서늘한 곳에서 마치 나를 기다리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고 있는건ㄷ.. 존나 내 광대년아 일단 내려가봐.

벽에 등을 살짝 기댄 채 팔짱을 낀 손에는 초코버블티를 들고 고개를 들어 날 쳐다보는데 워.. 미모가 미치셨다........

진짜 놀란 마음에 소리를 빽 질렀는데 눈이 마주친 순간 오마이... 마치 좁쌀만한 얼굴에서 눈,코,입이 서로 지들 잘났다고 겨루기 하는 듯한 미모에

말 끝을 흐렸다고 한다 ㅇㅅaㅇ.... 슈발..








잠시만. 근데 손에 든 저 초코버블티.






'너 버블티 좋아해?'






...설마...







"맛은 그냥 초코맛인데 괜찮지?"







세상에........ 초코가 아니라 진흙이라 해도 오빠가 준 거라면 그 자리에서 원샷이구만 무슨 당연한 소릴..

이럴 줄 알았으면 카톡 확인하자마자 바로 집으로 튀어오는 건데.. 본의 아니게 내가 월드슈스 엑소를 누추한 우리 집 현관 앞에서 기다리게 한 거임?...

상황 파악이 되기도 전에 우선 감사하다고 두 손으로 넙죽 받긴 했는데 그제야 죄스러운 마음이 폭풍ㅇ으로 밀려오는 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언제부터 계셨ㅇ.."



"이제 나 가볼 테니까 얼른 집에 들어가."








..ㅎ아, 예...

...ㄱ..ㅡ..래.. 지금은 말 끊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절을 해도 모자랄 상황이라고... 처음 겪어본 것도 아니면서.

이거 츤데레의 정석 아님? 얼굴만으로도 설레 뒤지겠구만 츤츤거림의 정석을 나에게 시전하시는 오세훈님덕에 덧쿠심장사망... 삐.....

세훈이는 나한테 버블티를 주고, 한 손에는 자기가 이미 다 마신 버블티를 들고서 엘리베이터에 탔음.

너무 황송하고 얼떨떨해서 별 말도 못했다가 엘리베이터에 타니까 그제야 급하게 감사하다며 허리까지 푹 숙여 인사를 했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3 | 인스티즈



“티켓팅 잘해서 주는거야.”










거기 관 짜주는 곳이져? 예 제가 방금 심쿵사를 당했는데여 관 하나만 짜주시면은 제가 알아서.... 예...........

여러분 오세훈의 미모와 목소리는 심장에 해롭습니다....

티켓팅 성공한 나년아 잘했어.. 내 손 잘했어.. 장하다, 장해!!!!!!!!!! 쓰담쓰담!!!!!!!!!!!!!

근데 세훈이는 내가 티켓 있다고 구라친걸... 아, 모르겠구나. 밥 먹을 때 얘기했고, 세훈이는 내가 신나게 퍼질러 자고 있을 때 왔을 테니까..







내가 미처 대답도 하기 전에 문이 닫히고 1층으로 유유히 내려가는 엘리베이터였음. 

그리고 나서 생각해봤는데, 내가 아까 카톡에서 어떻게든 화제를 바꿔보려고 버블티를 좋아한다며 거의 발악을 했었던 걸 보고 진짜 사들고서 여기서 기다렸던 거임.

아니, 나한테 어디냐고 물어봐도 됐을텐데요ㅠㅠ 그럼 내가 발에 부스터를 달아서라도 날아왔을거아냐.. 나년은 석고대죄를 해도 모자란 년이야..

얼마나 기다린 건지, 건네받은 버블티는 겉에 물방울이 살짝씩 맺혀있었음. 이러면 내가 감동받을 줄 아나 본데, 크나큰 오예입니다 오예.

와 진짜 이걸 어떡하지? 이걸 어떻게 먹어???? 응??? 이게 바로 세훈이가 주문한, 세훈이의 지갑에서 나온 돈으로 계산된, 세훈이가 사 온, 세훈이가 잡았던!!!!!!!!!!!!!

세훈이가 나한테 직접 건네준!!!!!!!!!!!!! 버블티인데!!!!!!! 이걸 어떻게 먹냐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바로 먹음ㅠ... 존나 본능..

마시쩡ㅠ......

이 버블티는 무기야, 무기.. 사람 심장 조져버리는 무기..





어쨌든 크나큰 감동의 물결을 안고 버블티를 야무지게 마시면서 집에 들어왔는데 갑자기 엄마가 쏜살같이 나에게 달려왔음.

엄마가 나보다 먼저 집에 들어오는 상황은 흔치 않은 상황이라 당황했지만 이내 엄마의 질문에 더 당황했음.






"너 언제부터 그런 잘생긴 애랑 친구였어? 엄마한테 왜 얘기 안 했는데?"






...? 나니? 무슨 말씀이신지... 잘생긴 애랑 친구.... 잘생긴 애... 잘생긴...... 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설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삼, 사십분 전에 누가 너 찾더라. 근데 처음 보는 사람이길래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대답을 안 해, 애가.

그러다가 너 친구라고 하길래 들어와서 기다리라고 했더니 괜찮다면서 가보겠다고 그랬어. 얼른 말해봐. 누군데? 언제부터 친구였어?"








먹던 버블티 코로 나올 뻔.

그러니까 삼, 사십분 전부터 숙소 오는 김에 내가 집에 있는 줄 알고 여기 들렀다가, 없다니까 밖에서 기다린 거란 말임? 레알? 거의 사십분동안?

그것도 우리 엄마한테는 간다고 말했ㄷ...ㅐ..... 진짜 관 하나 짜야하나 (심각)........... 이거 그린라이트 맞ㅈ, 미안.






그나저나 엄마... 내 친구 아니야.... 엄마가 그렇게 느그오빠들이라고 부르던 내 오빠들이야.... 엑소......응... 내 친구일리가 없잖ㅇㅏ...






엄마한테는 대충 둘러대고 방으로 들어와서 문을 닫았음.

그대로 침대로 돌진한 뒤 축구 경기에서 골을 한 3번 정도 넣은 축구선수마냥 무릎을 꿇고 만세를 외쳤다고 한다.

그러다 이내 폰을 집어 감사하다고 폭풍카톡을 보냈지. 진짜.. 지짜 맛있다.. 정말.. 이건 세상에서 하나뿐인 버블티라코.. 세후니가 사준... 응..?

어차피 칼답 기대는 1도 안 했지만 정말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 중인지, 정말 칼답은 커녕 내가 잠들 때까지 오지 않았다고 ^^..☆.. 그래.. 응... 얼음완댜님 그래..








그날 꿈에서는 내가 세훈이의 두 팔을 뙇 붙잡고 소리를 빽 질렀다고 한다.

제발 내 말 좀 끝까지 들어달라며.........











아무튼 감동의 초코버블티를 받은 날 후로 시간은 잘만 갔음. 고3이 그렇지 뭐.. 하루는 긴데, 일주일은 짧고 그런 거지 뭐..

아, 세훈이한테 무참히 씹힐 줄 알았던 카톡은 다음 날 아침에 답장이 와있었음. 쟈가운듯 쟈갑지않은 얼음완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금 그것보다 더 중요한 건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지금 하루하루 가면 갈수록 정신줄을 놓는 이유는ㅎㅎㅎㅎㅎㅎㅎ






두 번째 단독 콘서트 D-1 라는 점.







뭐 시간이 이렇게 LTE냐구여? 티켓팅 하고 세훈이를 끝으로 아무도 안만났냐구여? 예. 아무도 만나지 않았..져. 아니, 못 만났음.

콘서트가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연습실에서만 있는 건지, 숙소에 들어오기는 하는 건지 추가콘 티켓팅날 이후로 아파트에서는 한.명.도 마주친 적 없었음.

나는 이 아파트 살면서 엑소를 만난 썰을 푸는거지, 내 일상 썰을 푸는 게 아니니까여...☆.. 엑소를 못 만나서 못 푸는거임ㅎ..

게다가 사소한 연락조차도 지금쯤 피곤함 절정에 찌들었을 멤버들 생각하니까 도저히 용기가..ㅋ... 애들 쉬어야대ㅠㅠㅠ 피곤하면 앙대ㅠ

아오ㅠㅠㅠㅠㅠ 이 티켓팅 성공 소식을 내 마음에 독심술을 시전하셨던 민석오빠께도 알려드려야 하는데... 거 참..








아, 그리고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내가 13일 티켓을 7일 첫콘 티켓으로 바꿨다는 거? ...나한테만 중요하니?

ㅎ어쨌든 같이 가는 애들도 모두 첫콘이었을뿐더러, 토요일이라서 그나마 시간이 널널했기 때문에 첫콘만 가기로 했음.

일요일은 너무 피곤하고, 금요일은 학교 갔다가 오후에 가야 하는데 절대 용납 못하지ㅋ 아침부터 올림픽공원에서 열심히 뛰며 굿즈를 사수해야죠.

그래서 그냥 토요일 보충수업을 째고 첫콘을 가기로 함.







앞서 말했듯이 연락도 일체 끊겼었던 상황이라 13일 티켓을 7일 티켓으로 바꿨다는 사실은 이그조들 중 그 누구도 몰랐음.

사실 세훈이 빼고는 내가 어느 날 티켓을 가지고 있었는지도 몰랐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 내가 구라를 쳤었으니까. (눈치)






내가 그동안 이 콘서트를 가기 위해서 진짜... 아.. 말잇못.... 내가 갈 수 있게 된 계기를 풀어보자면

거의 집에서는 기어 다녔을 정도로 엄마의 비위를 맞추고, 진심 어린 대성통곡으로 아빠 마음을 우선 사로잡은 후, 엄마를 차차 설득하고..

그러다 또 퇴짜맞고.. 하지만 난 불굴의 덕후..... 결국 콘서트를 다녀오고 난 후에는 미친듯이 공부만 하겠다는 조건 하에 허락을 받아냈음.

정말 살다 살다 내가 고3에 콘서트를 다녀오는 일도 생기긴 하는구나...








콘서트가 하루 남은 시점에 지금 나는 학교에서 이미 친구들과 계획을 치밀하게 짜놨음.

우선 몇 시에 출발할 건지 정하고, 올림픽공원 지도를 쫙 뽑아서 자기가 받을 굿즈 배부 장소를 표시해놓고, 각자 티켓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공부하라고 앉혀놨더니 이 짓거리를 하고 있다...






그렇게 나는 보기 좋고 깔끔하게 정리된 내 올림픽공원 지도를 보면서 뿌듯한 웃음을 지었음.

과연 내가 이걸 실용성 있게 쓸 수 있을지는 의문이었지만.












사담


여러분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인티에 지금 얼마 만에 오는 건지..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는데 일이 좀 커져서

어찌어찌하다 보니까 늦어버려써..8ㅅ8.. 원래 어제 업뎃하려고 메모장에 쟁여놨는데.. 늦어버려써....


그래서 제가 저번화에 답글도 못 달아드렸는데 진짜 할 말이 없네요. 후.

초심을 잃지 않아야 하는데 내 개인적인 사정 따위가 뭐라고... 제가 이지경까지...?


제가 원래 글만 쓰고 뿅 사라졌다가 다음날에 오는 스타일인데, 제 답글 받아보신 독자분들은 아실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나는 어젯밤에 남긴 댓글인데 답글은 다음날 오후에 와 있다..? 그랬죠..?

근데 배은망덕한 제가 저번화까지는 너무 바빠서 그러지도 못하고, 거의 인티에 일주일 만에 온 것 같아요.

아마 오늘부터는 여유가 좀 생길 것 같은데, 자주 올게요, 꼭!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요 'ㅅ' ♡ 


다음 화는 콘서트썰! 두둥! (안물안궁)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 스젤찡 / 짜요짜요 / 치킨사와 / 이슬 / 댜니 / 말미잘 / 엑소더스 / 요거트 / 빽 / 꾸꾸 / 래백 / 팽이버섯 / 가자미 / 타미 / 초코에몽 / 데빌러브엑소 / 잇쨔








저번 화에서 정확히 암호닉 신청해주신 세 분만 우선 올려드렸는데, 암호닉 신청 방법 물어보셨던 나머지 한 분 혹시 정해지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

그리고 암호닉 신청은 항상 감사히 받고 있으니 부담 없이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 ] ←요 안에 넣어서 댓글에 적어주세요 !









아, 그리고 전 잘 몰랐는데 며칠 전부터 제 글이 추천 수 10이 넘었다는 쪽지가 간간이 오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제가 추천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걸로 아는데, 꾸준히 추천 눌러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아이시떼루... 워아이니.. 감동...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3  269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밥차녈이에요!!!일단 선댓!!후감상!!!
9년 전
독자22
아쨔~~일빠다 호호호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호호헤헤헤헤헤ㅔㅎ헤ㅔ 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세후니의 버블티...나도머꾸싶다..요즘다이어트한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한답시곻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뚱뚱한몸매에 수학여행때춤춘다고~~...삼주도안남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쨌든 좀많이 ...슬프네여 허허헣허허 또 담주 5월 4일부터 시험인데!!^^!!!!!!!하하하하 어쨌든 ㅎㅎㅎㅎㅎㅎ하ㅏㅏㅏㅏㅏㅏㅏ하하ㅏㅏ 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 버블티...저도 꿈에 애들좀 나왔으면...저도 저런잘생긴 친구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줴발/.!!!췌발!!나토처런칭구달라코!!!!!!!!!!!췌에에바..아ㅏ라알.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어휴 콘서트 한번가기힘듬ㄹ어여!!!!!!!!!!!!!!!!!!!!!!!!저도 이번에 시험공부좀 빡세게하고있어요 하호호호호호 정말 저도 제 손에게 칭찬을!!쓰담쓰담쓰잘했다!!내손!!!저번에 금콘가서 이번에 시험좀 잘볼까나~생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무슨논린짘ㅋㅋ그래도 요즘 덕질과 운동과 공부를 나름?병행하고 있다고 매~우~생각중..!!ㅋㅋㅋㅋㅋㅋ입니다 하하핳하 오늘도 어김없이 제 일기를 써놓고가네용~~??ㅋㅋㅋ어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진짜ㅓ 하루는 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주일은짧다는거!!!슬프네여!!그래도 요즘 세개를 함께하니까 시간이 빨리가는 이기분~~너무좋네여~~호호호호 너주님 사랑해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쿠 밥차녈님 안녕하세여!!!!!!!!!!!! 오랜만에 답글을 쓰려니 심장이 매우 도키도키 하네요.. 후.. ♡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ㅈ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밥차녈님 댓글에서 해피 바이러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여행 앞두고 계셔서 많이 신나 보여요! 뀌요웡ㅠㅠㅠㅠㅠ 저도 밥차녈님 매니매니 사랑해요 'ㅅ' ♡
9년 전
독자145
캬햫햐햫햐햫햐햫 찬열이를 좋아하더니 찬열이처럼 되나보아영~~~해피바이러스라니!!호호호호홓홓호호호홓기분좋네여~ 근데 춤이 걱정이에요 ㅎ...저엄청난 몸치란말이에여 하하하하 저도 매니매니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
됴롱
9년 전
독자11
드!디!어!콘!서!트!!!!!!!!!!!!!!!!!!!!!!!!!!!!!!!!!!!!!!!!!!훈이가 버블티로 제맘을 흔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친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 관짜는 곳이죠..? 작가님은 시험보셨나요? 전 시험기간에 여기서 뭐하는지.. 드콘 티켓팅도 해야되는데 가격이 올랐다그래서 고민되고........콘서트 못간 서러움 엘베썰로 풀게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공부하러 가겠슴다 뿅
9년 전
독자3
으ㅓ러허ㅓ어허어어작가님ㅁㅁㅁ
9년 전
독자4
보고싶었어요ㅜㅠㅝㅜ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시험기간인데여기서뭐핮는거지ㅜㅜ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5
요거트
9년 전
독자14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마지막으러인티들어왔는데ㅜㅜㅜㅜㅜ감도우ㅜㅜ왜이리늦게오셨어요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오세후누ㅜㅜㅜ감동이잖아ㅜㅜㅜㅜ버블티ㅜㅜ
9년 전
독자6
시동이에요!!!!!!!!!너어ㅏㅓㅏ아!!!!!!!!!ㄴㅏ도 버블티 먹을 줄 아눈뒈구ㅞ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징챠 ...콘서트 못간 설움 ...여기서 풀어나가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밤팅이
9년 전
독자19
와ㅜㅜㅜㅜㅜ데훈아ㅜㅜㅜㅜ나도 오늘 초코버블티먹었는데 이거 혹시 그린라이...뎨둉...☆ 그건그렇고 여주야 나도 3학년^^ 같이 힘내잫ㅎㅎㅎㅎ 나도 콘서트 다냐왓는데 이거이거 여주랑 나랑 그린라이트네 역시 데스트니♡
9년 전
독자8
후에에에 쭈구리예여ㅠㅠㅠㅠ완전 오랜마뉴ㅠㅠㅠㅠㅠ 작가님 왜이렇게 늦게오셨어여ㅠㅠㅠㅠㅠ저 완전 기다렸눈데ㅠㅠㅠㅠㅠㅠ (엉엉)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기다리셨죠ㅠㅠㅠㅠㅠ 찡찡 거리셔도 돼요, 제가 다 받아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으앙 작가님 오랜만잉에ㅕ 보고싶어었어요ㅠㅠㅠㅠㅠㅠ13일콘에서 첫콘으로바꿧구나 첫콘만큼 설레는것도업시쥬ㅠㅠㅠㅠㅜㅜㅜㅜ휴ㅠㅠㅠㅠㅜㅠㅠㅠ콘서트또가고시 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꿀재뮤ㅠ아벌블티먹어보고시퓨ㅠㅠ
9년 전
독자13
헐ㅠㅠㅠㅠ다음편짱기대되요ㅜㅜㅠㅠㅠㅠㅠ콘서트편이라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보라색담요 잊니다ㅜㅜㅜㅜㅜ작가님 오랭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나도단콘..ㅠㅠㅠㅠㅠㅠㅠ픂퓨ㅠㅠㅠㅠㅠ나도버블티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
찬영사
9년 전
독자21
아 갑자기 콘서트가 또 가고싶어요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행복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콘 또 언제하나요....한국에서 해줫으면 좋겟습니다..ㅎ 도쿄돔이랑 쿄세라돔은 좀 무리에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
헐? 초코에몽 됐네여! 유훙!!!! 계속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어요ㅜㅜㅜㅜㅜ오늘도 꿀잼 세훈이가 준 버블티라니 소듕한 버블티..나도 콘서트 가고 싶다 흐얽엏
9년 전
독자18
ㅠㅠㅠㅠ작까님 감사해여ㅠㅠㅠㅠㅠ 버블티ㅠㅜㅡㅠ콘서트 저두 가고싶어요..ㅅㅇ..네..
9년 전
독자20
아..ㅠㅠㅠㅠㅠㅠ 세후니 츤츤이라니..덕후 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나눔..저도 정리 쫙 해갔었지만.. 소용없었다죠....ㅋ
9년 전
독자23
꾸왁 오센 3~40분이나 기다리다니ㅜㅜㅠㅠ
9년 전
독자24
콘서트썰너무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다시시간을돌려서콘서트가고싶네요ㅠㅠㅠ진짜꿀잼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복숭아임니앙!!!!!!!!!! 쟈까님 모야모야 왜케 오랜마니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콘서튵ㅌ튴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콘서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쨔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여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다녀왔는데 나눔 종이 다 필요업써여 그냥 이거 무슨 줄이에요? 만 50번은 한 것 가타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시퍼써 자까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재밌어여ㅠㅜㅠ 얼음완댜님ㅠㅜㅠㅠㅠ 설렘사할듯...
9년 전
독자28
헐 후니야ㅠㅠ 나도 버블티 먹을줄아는데..후니오빠..제가 이사가면 만나주실건가요.(세훈: 어림도 없어 꿈깨^^ 나: (운다) 작가님 저 올라온거 보고 소리 지르면서 봤읍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29
아 굿즠ㅋㅋㅋㅋㅋㅋ공감ㅋㅋㅋㅋㅋㅋ어디서 받아야힐지 철저하게 계산해놓지만 막상가면...하.. 콘서트라니 저번 콘서트생각난다ㅠㅠㅠ 근데 어세험 집에도 찾아갔어ㅠㅠㅠ아이구아이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코끼리
드디어!!!!!간다 콘서트!!!워후!

9년 전
독자31
오오오오....드디어 다음화는 콘서트인가요!!!!구나저나 세훈이가 40분이나 여주를 기다려줬다니.....대리설렘.....ㅠㅠㅠ
9년 전
독자32
오세훈 버블티...감동.....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세훈아 감동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콘서트!!
9년 전
독자34
내일 모레 시험인데 여기서 뭐하는거지...ㅠㅠㅠㅠ여튼 작가님 기다렸엄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콘서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와 오세훈 정말 심장 조지는 학원이라도 다니나 증마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이슬이에요! 와아우ㅠㅠㅠㅜㅜㅜㅜ 드디어 콘서트라니ㅜㅜㅜㅜㅜ 또 무슨일이 있을까 완전 설레고 기대되네여ㅜㅜㅜㅜㅜ 그나저나 오세훈 완전 얼음완댜님이면서도 착하다.. 초코버블티ㅠㅜㅜㅜㅜㅜㅜ설렘사 심쿵사.. 밖에서 추웠을텐데 삼사십분 기다려주고.. 세상에서 이렇게 착한 남자 있으면 나와보라고해여ㅜㅜㅜㅜㅜ 세훈이 진짜 대박... 내일 시험인데 기분전환하고갑니다 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ㅜㅜ 오늘도 최고에요..!!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이슬님 안녕하세요!!! 핳... 다들 이렇게 콘서트를 기대하실 줄이야... 제가 또 글을 망쳐버리면 어떡하죠...? 급걱정... 후... 아무튼 후니 진짜 ㅠㅠㅠㅠㅠ 속은 따뜻한 얼음완댜님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시험 잘 보시고, 저도 사랑해요!!!!! 이슬님도 최고예요 :) ♡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으후ㅜㅜㅜㅜㅜㅠ이런 츤츤이ㅜㅜㅜㅜㅠ다음편이 콘서튼가요!!기대되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37
끄어어어우아아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사준 초코버블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ㅜ아진짜오세후누ㅜㅜㅜ심장저격당햤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오랜만입니다! 다음편이기대기대
9년 전
독자40
꺆뀪꾞예요! 공부하기전에 마지막으로 인티들어왔는데 반가운 소식이였어용ㅎㅅㅎ 제 즐거움보단 작가님 사생활도 중요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언제든 기다릴수잇습니당하핫 재밌게읽었어요 다음화에서 봬요♡♡
9년 전
독자41
초록이입니다!!!! 지금 시험공부중인데 중간에 왔어옄ㅋㅋㅋㅋㅋㅋ인생이 왜 덕질에 방해되는거져?ㅋㅋㅋㅋㅋ나도 버블티 먹고싶다...ㅠㅠ 콘서트 하니깐 그 분위기가 떠오르네여ㅠㅠㅠ 요번에 드콘갈려구요ㅋㅋㅋ
9년 전
독자42
ㅠㅠㅠㅠ제가이때까지는비회원으로봤는데오늘쥬터회원이에요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께요
[쿠앤크]로해주새여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회원 되신 거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9년 전
독자43
빵이예뇨!!!!!헝....세후나ㅠㅠㅠㅠㅠㅠ사십분동안 밖에서 여주를 기다렸어ㅠㅠㅠ버블티 주려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진짜 뭔가 설렘ㅋㅋㅋㅋㅋㅋ여주 좋...아....ㅎ.....작가님 잘보고갑니다!!!!!!하하하!!!!
9년 전
독자45
모카입니다.
이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콘으로바꿈ㅋ 근데.아무도 모름잼이랔ㅋㅋㅋ애들이 놀랄모습이 눈에 선하네욬ㅋㅋㅋㅋㅋ
이런 오센 츤츤거리긴!!! 초코밀크티 저도 돟아하는데 말이죠. 공차에서 일하면서 많이 먹는데말이죠. 제가한번 만들어보겠...

9년 전
독자46
재밌어여!•!!!!!!
9년 전
독자47
세훈이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놀라겟다ㅠㅠㅠㅠㅠ재밌겟다ㅠㅠ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시나몬이에요 저도 콘서트가고싶었는데ㅠㅠㅠㅠ여주 부러워라ㅠㅠㅠ왜 나징 안콘서트?ㅠㅠ세훈아 난 지금 시험중인데 니가 내 심장을 후드려 패는구나ㅠ내새꾸ㅠㅠㅠ니가 주는거라면야 당근이라도 먹어야징(나몬이는 당근을 먹으면 토한답니다ㅎㅅㅎ)엑소 제발 옆집에 살아줄래ㅠㅠㅠ진짜 좋다ㅠㅠㅜ
9년 전
독자50
오지마자 떠있어서 왘ㅅ어영 콘서트에무슨일일어날지 도킥도키데스
9년 전
독자51
꿀잼여ㅠㅠㅠㅠㅠㅠ허니허니재뮤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더보고싳다ㅠㅠㅠ
9년 전
독자52
후후..콘서트 갔을때가 생각나는군여ㅜㅜㅜㅜㅡㅜㅠㅡㅠ나도 첫콘가고싶었는데..Aㅏ...그리고 예상치못하게 첫콘에 있는 여주를 보고 놀란 이그조는 또 그쪽만 가겠지 낄..이그조 반응 궁금해서 팔짝 뛸지경ㅋㅋㅋㅋㅋㅋㅋ눈커지는 이그조는 투비컨티뉴..!
9년 전
독자53
하.........오세훈 너란남자......... 나도 초코버블티 먹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입이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죠ㅠㅠㅠㅠㅠ퓨
9년 전
독자54
드디어 콘서트를 가나보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 얼음완댜님...!!!!!!!!
9년 전
비회원 댓글
래백이에욧!!!!!!!!!!!!우리 작가님 시험잘 봤어요??정말이지 같은 고3으로서 작가님이 글써주시는 거에 대해 존경과 댜단함을 표할게요....
9년 전
독자55
아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버블티ㅠㅠㅠ나도 초코좋아하는데ㅜㅜㅜ 완전 숨멎....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56
빽이에요!! 으앙 콘서트가서 보고 깜짝 놀랄 이그조들 모습 상상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니가 준 버블티라면 저라면 못먹을거 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또 봬요!!!
9년 전
독자57
리다수호앓이에요!!!!보고 싶었어여 자까님♡♡세상에나ㅠㅠㅠㅜㅠㅠ얼음완댜님이 준 버블티라니.....ㅠㅠㅠ삼사십분을 기다렸다니ㅠㅠㅠㅠㅠ진짜 감덩 그 자체ㅠㅠㅠ얼음완댜님 갈수록 매력...♡
9년 전
독자5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후야 나도 버블티먹을 입있어여...나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뭔가 내가 콘서트가는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설레고 떨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와ㅠㅠㅠㅠㅠ콘서트ㅠㅠㅠㅠㅠㅠ 기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슈듯슈듯이에요ㅠㅠㅠㅠㅜㅜ대박 세훈아ㅠㅠㅠㅠㅠ완전 얼음왕자니뮤ㅠㅜㅜㅜㅜㅜ인티들어왓는데 똻...!인제 전 닷 공부 하라가요ㅠㅠㅠㅠㅠㅠ안뇨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으허허허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니 왕다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갔는데ㅠㅠㅠㅠㅠ애들이 알아봐줄까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어으아아러아가겅 다음화아아아가가가라 작가님 다음화ㅠㅠ 다음화쥬데여 다음화ㅠㅠㅠ
9년 전
독자64
꾸꾸입니다!! 콘서트가는거 가짜여도부럽네여ㅜㅠㅜㅜㅜㅠㅠ그리고 세훈아 슈스가그렇게 한가해도괜찮은거야 그렇다면 오예입니다만ㅎㅎㅎ하지만 얼음왕댜임은 변하지않았다한다...☆
9년 전
독자65
콘서트 드디어 간다ㅠㅠㅠㅠㅠㅠㅜ 빨리 애들 만나라ㅋㅋㅋㅋㅋㅋㅋ 오센 완전 설레게 하네
9년 전
독자66
뀨우입니다 어후 세후니 설레요 설렙니다 ㅜㅜ 아니 근뎈ㅋㅋㅋㅋ 세후니도 세후니 나름이지만 저 진짜 글잡읽으면서 여주 매력에 빠진건 처음인것같아요 여주 너무 귀엽고 귀엽네여 제가 갖다 키워버리고싶습니다 ㅠㅜㅜㅜㅜ 드디어 콘서트 썰이라니 저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ㅠㅠㅠ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뀨우님 안녕하세요!! 사실 여주가 녀러분인데 다들 징어를 너무 멀리 하시쟈나 (쑥스) 는 사실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아무튼 제가 너무 콘서트썰을 거창하게 예고했나요..? 다들 기대를.... 저 이러다가 글 망쳐버리면 어떡하죠...^^..? 어쨌든 감사합니다 정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아니에요 ㅜㅜ 진짜 작가님 글이 요즘 제 낙입니다 ㅠㅜ 콘서트 썰 빨리 보고싶어요 ㅠㅠ
9년 전
독자67
다음글은 이제 콘서트인가요???? 아 기대된다 무슨 반응일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버블티수니는 설레죽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콘서트 이야기 기다리고 있을게요 엄청 기대중입니닼...♥ 싸라해용 [열블리]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용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아잌... 기대하시면.... 제가 막.. 글을 똥으로 써버리면...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콘서트를 가나욤~~~ㅋㅋㅋㅋㅋㅋ아 세훈이 나도 버블티~♥
9년 전
독자70
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 콘서트가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콘이라도...........
9년 전
독자71
아퀼라예요!!!콘서트로 출바아아아아아아아알!!!!!!!!!!!!!!!!
9년 전
독자72
으엌ㅠㅠㅠ 작가님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 오늘도 역시 설렜네여ㅠㅠㅠ 엉엉 세후나ㅠㅠ
9년 전
독자73
안돼!!!!!!!!여기서 가지마시떼ㅠㅠㅠㅠㅠ아놷 콘서트에서 날 알아봐주시떼 오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ㅠㅠㅠㅠㅠㅠㅠㅠ개설레냐 나도 콘서트 보내죠 쟈까님
9년 전
독자74
흐헝ㅇ..ㅠ 쩐당! ㅋㅋㅋㅋ 세훈이의 츤츤 ㅋㅋㅋㅋ
다음화 콘서트에 대한 얘기 진짜 기대되요..ㅠ♡

9년 전
독자75
핑쿠핑쿠
하ㅜㅜㅜㅜㅜㅜ버블티라니!!!!!그것도 세훈이가 사준!!!!세훈아ㅜㅜㅜ아ㅜㅜㅜ사라애ㅜㅜㅜㅜㅜㅜ초코버블티 내가 제일 사랑하고 좋아한다ㅜㅜㅜ진심으로 너가 좋다ㅜㅜㅜㅜㅜ알라뷰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ㅜ얼음왕댜님ㅜㅜㅜㅜㅠ진짜 신알신 울린거보고 공부하던것도 내팽겨치고 달려왔어요ㅜㅠ내일이 시험인데ㅜㅜ시험못보면 작가님이 책임져!!흥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짜요짜요
9년 전
독자77
쫭이뙁!!!!!!! 기다려써효!!!!!!!!!!!ㅠㅠ 세후나!!!!!!!!! 나.. 나도.. 나도버블티.. 갑자기 먹고싶어지는 초코버블티 ... 다음편 너무너무 기대되요ㅋㅋㅋㅋ 벌써 콘서트 갔다온지 한달도 넘었는데 읽으면서 새록새록 떠오를까 싶네여... 흘랋ㅎㅎ!!! 엑소들이 알아봤으면 젛겠다!!! 알아보겠찌 뭐!!!!!! 컁컄컄컄ㅋ컄컄컄 매우조화.
9년 전
독자78
훈훈
나두콘서트갈래....셤따위...아내일시험이야아자살 저글속으로가고시퍼..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핳콘서트전날저쿵덕쿵덕한마음완전공감 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읽다갑니다
9년 전
독자80
소녀입니다!! 아 벌써 콘서트가 다가왔다니ㅠㅠㅠㅠㅠ 기대돼요ᅲᅲᅲᅲᅲᅲᅲᅲ
9년 전
독자81
ㅠㅠㅠ콘서트라니!!!거기다 세훈이가 버블티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복받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ㅓ렇!!!! 옿세훈ㄹ노을도더쿠심장저격하고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블티별로안좋아하는데 초코버블티먹어보고싶다ㅠㅠㅜㅜ
9년 전
독자83
리락쿠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3,40분이면 다리에 알이나고도남는시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 너무설렌다 다음편은 콘서트썰이라서 더 설레요 시험2일남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후..막 애들이 여주알아봐주고 놀라고그러겠져??ㅠㅠ 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84
헐 세후니 움짤때문에 더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세니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진짜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콩떡이어요!
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알아요? 작가님은 신알신 뜰 때부터 내 심장을 조지시고 세훈이로 원펀치 쓰리 강냉이를 날리신 것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블팊ㅍ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요즘같이 더워지는 날엔 민트초코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먹으면 진짜 완전 짱 맛있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 지역에도 공차 생겼어요!!이번에 시험 끝나고 꼭 가서 초코 버블티 먹을 거에요! 으왕 씐나씐나
휴 근데 글 속의 나는 콘서트 d-1 인데 현실 나는 시험 d-1 이네요ㅎ....중간에 폭풍 공감ㅠㅠㅠㅠㅠㅠㅠ하루가 긴데 일주일은 짧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게 바로 접니다 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어린인데 쉬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상시로 빠지는 애들은 토일월화 다 쉬는데 나는 토일월화 다 나오고ㅠㅠㅠㅠ근데 웃긴 건 뭔지 알아요? 저 날에 급식 다 없어욯ㅎㅎㅎㅎ학교에 나와서 자습을 대체...음...메이비 50시간?ㅎ? 콘서트 얘기 보니까 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은 벌써 수능 끝나고 일본콘으로 갈 계획까지 잡아 놨던데 하 곤방와 스미마셍 이그조 아이시테루!!!!대다내 대다내 이그조 대다내 하면 현지인이 될 수 있을까요? 진짜 미친 것 같네요 허허 괜찮아요. 시험 끝나면 원래대로 돌아올 거에요. 올림픽 공원 지도는 참 탐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처음 갔을 때 아무 정보도 없이 가서 사람들 뛰어가면 같이 뛰어가고 줄 서고 난 다음에는 저기 여기 무슨 줄이에요? 아 모르세요? 네 감사합니다 이걸 몇 번이나 반복을 했는지!! 저 어리바리하게 무슨 스탠딩석 티켓 교환 장소 출구로 들어가다가 경호원한테 제지 당하고 와 저 무슨 범죄자 된줄 알았어요 다 같이 달려들어서 깜짝 놀랬네...하 여러 추억이 떠오르네요. 다음편은 콘서트겠죠? 그럼 전 시험 끝나고 홀가분하게 빙의하면 되겠네요! 제가 예상하는데 빼박켄트 전 콘서트 글 보는 순간 영상으로 또 달립니다. 으악! 근데 시험 첫날에 크라임씬!!!!이번주 막방!!! 왜 시험 기간에 컴백을 하고 시험이 끝나면 활동을 중지하는가! 스엠은 장난하는가! 따지고 싶네요..ㅎ....저 꼭 점수 잘 나와서 당당하게 돌아올게요! 안녕 안녕!!!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콩떡님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진짜..8ㅅ8.. 끕.. 제 신알신이 콩떡님 심장을 조지다녀.. 무슨 그런 영광인 말씀을.. 하.. 그리고 세훈이는 뭐 항상 미모로 저희를 후려치잖아여..? 헐 근데 저도 민트초코 진짜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콩떡님 저랑 좀 많이 맞는 듯. (단호) 근데 정말 이번 년도에 고3이신 분들은 대체 무슨 죄...ㅠㅠㅠㅠ 수능이 끝나면 엑소가 한국에 없다녀... 콩떡님은 꼭 수능 잘 보셔가지구 성공한 덕후가 되셔서!!!!!!! 이그죠를!!!!! 막 보러 다니셔야 합니다!!!! 시험 잘 보고 와요 ♡
9년 전
독자87
탠이에요ㅠㅠㅠ 다음편은 드디어 콘서트 편인가요 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잘읽고 가요!!!!
9년 전
독자88
나도 콘서트 가기 전의 두근거림을 느껴보고 싶어요....어쨌든 뒷 이야기 완전 궁금해요ㅠㅜㅜㅜㅜ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89
기다렸어여ㅠㅜㅜㅠㅠ비록내일이시험이지만이건 꼭보고!!!!으헼ㅋㅋㅋㅋㅋ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워~후! 이제 콘서트 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가다 설레고난리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ㅠㅜㅜㅠㅠㅠ세후니버븧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부럽네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콘서트에서 엑소가 여주못알아보는건아니겠져..?왜 내가다떨리냐ㅠㅠㅠㅠ다음편기대되영!!♥♥
9년 전
독자95
세후나!!!!!!!!!!!!!!!!!!!!!!!!!!미쳤어!!!!!!!! 츤데레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예!!!!! 드디어오샷군요ㅠㅠㅠㅠㅠㅠㅠ 완전기다렷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티켓팅을끝내고콘서트를가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 얏호ㅠㅠㅠㅠㅠㅠ 근데버블티를들고기다렷다니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97
시험 공부 하다가 들어와봤는데 세시간 전에 올라왔네여ㅠㅠㅠㅠㅠㅠ어우 세훈이 너무 설레는거아니에여? 츤데레완댜님이쟈나ㅠㅠㅠㅠㅠ콘서트는 첫콘 막콘 진.리.시.조!!!ㅋㅋㅋㅋㅋㅋ어우 아주그냥 타임머신 타구 미래로 가서 빨리 완결까지 다 보고 싶은 심정이에요ㅠㅠㅠㅜㄴ넘재밌다눙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헉쓰ㅠㅠㅠㅠㅠ데후나ㅠㅠㅠ나두ㅠㅠㅠㅠ나두 버블티 줘ㅠㅠㅠㅠㅠㅠ하 내가 너 땜에 버블티 입덕을 해서 시름시름 앓구 있눈뎅........... 여주....... 콘서트..부럽다..부들부들
9년 전
독자99
와ㅎㅎ...대박ㅜㅜ재밌당ㅎ후ㅜㅜ죽을거같아요시험기간인데 후 ㄹㅇ너무좋다요ㅜㅜ♥
9년 전
독자100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ㅠㅜ시험기간에읽으니힐링되는기분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9년 전
독자102
오오오오 오랜만에오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콘서트 못갓는데 너라도 가려뮤ㅠㅠㅠㅠㅠㅜㅠㅠㅠ 잘갓다유ㅏㅠㅠㅠ
9년 전
독자103
타앙슈욱입니다!!!!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제가 사랑하고 갈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오늘도 사랑이셨습니다!!!

9년 전
독자104
하얀쥐에요!!!!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라니!!!! 콘서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 짱좋아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데빌러브엑소입니다~~~비록 6시간뒤에 영어 국어 시험이긴하지만 작가님의 작품은 읽어야했기에 학원갔다가 집에 오자마자 봤습니당ㅎㅎ오늘꺼도 역시역시 짱짱입니다요~~~저는 이제 진짜 공부하러갑니당♡
9년 전
독자106
첫콘....첫콘....짱이죠....ㅠㅠㅠㅠ허류ㅠㅠㅠ근데 세훈이가 40분동안기다려서준 버블티....전 진짜 그자리에서 오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말미잘이에요!!!
콘서트..ㅎ.. 저도 가고 싶었는데...ㅎ...ㅠㅠ 맞다 작가님!! 저 낼 시험 끝나서 1회부터 정주행할꺼에요!! 낼 시험 볼 과목 공부해야하는데 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와 몇시간을 기다린거래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박도비예요!!! 자까님 오랜만이셔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세후니....가..직접사준 버블티라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아깝지만 저같아도 본능ㅈ........ㅎㅎ...넵..
9년 전
독자110
왜이렇게늦게오셨어여ㅜㅜㅜ엑소안만났던썰이라도좋아여~~ 가끔씩이렇게와주셔요ㅠㅜㅜㅜ
9년 전
독자111
아ㅠㅠ 드디어 콘서트네요!! 애들이 여주 발견하겠죠? 두근두근!! 그리고 세훈아ㅠㅠㅠㅠ 날 기다려 주다니ㅠㅠㅠㅠ 이런 수니 심장 떨리는 일이ㅠㅠ 다음화 기대할께요ㅠㅠ
9년 전
독자112
헐 오랜만이에여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콘서트 편 뭔가 기대!!!!!!!!!!!!!!!!!!!
9년 전
독자113
나도 초코버블티 좋아하는데.. 나레기...
9년 전
독자114
오랜만이에요ㅜㅜㅜ왜 이제야 오셧어요ㅜㅜㅜㅜ 기다리고 잇앗어요ㅜㅜㅜ 셓누이 나도 버블티 잘먹는뎅..ㅎ
9년 전
독자115
[찬열백현아]

정주행 완료기념으로 암호닉 신청하께용..햏ㅎ..이러케하는거맞나?? 끄어앙우아ㅠㅠㅠㅠ나ㅠㅜ내일학교가야대는데ㅜㅜㅜㅜㅜ9시강의이씅ㅇ데ㅠㅠㅠㅠㅠㅠㅠ끄엉ㅠㅠㅠㅠ아무튼 얼른얼른 와옵~ 기다릴게욥~♡♡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예, 이렇게 하시는 거 맞아요 'ㅅ' ♡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허류ㅜ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4ㅔ분동안기다린거야?!?!?ㅠㅜㅜㅜ허루ㅜㅜ겁나ㅜㅜㅜㅜㅜㅜ머야무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7
아니에요ㅠㅠㅠㅠㅠ 좋습니다ㅠㅠㅠㅠ 새벽에 작가님글보고 앓다갑니다ㅠㅠㅠ 좋은글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118
정주행끝!!!!진ㅊㄴ차앞으로챙겨볼게욯
9년 전
독자119
훈아 ㅠㅠㅠㅠㅠㅠ 오세훈 ㅠㅠㅠㅠㅠ 버블티 젛아한다니까 집앞에서 올때까지 기다리는거 봐 ㅠㅜㅜㅜㅜㅠ 오빠 저도 버블티 덕훈데....
9년 전
독자120
세후니가 직접사준 버블티라니...버블티...나도 세후나ㅜㅜㅡㅜㅠㅡㅜㅜㅜㅡ여주 부러웡 ㅇ
9년 전
독자121
[중독] 암호닉 신청이용! 뒤늦게 정주행 시작해서 이제 암호닉 신청하네용..ㅎㅅㅎ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정주행이라니... 정주행.. 제 글을... 워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122
와 ..세후니 나도 버블티...먹을줄아는데...핳 콘서트...가고싶다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ㅜㅠㅜㅠ
9년 전
독자123
우리 완댜님 쟈걉지만은 않았어ㅠㅠㅠㅠㅠ 버블티처럼 버블버블한 왕댜님 이였던 거야ㅠㅠㅠㅠㅠ예 콘서트 전날에는 닥치고 앉아서 지도나 보고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염 8ㅅ8 ㅎㅎ 빨리 콘서트 가는 거 보고 싶어영
9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자까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흐어 세훈아!!!!!!! 왜 설레?!!!!!!!
9년 전
독자126
어흓슈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시험 끝나고 인티 첨으로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 있어서 심쿠..웅... 시험은 망쳤지만 기분은 좋네여 헤헤
9년 전
독자127
후니가...시후니가 직접사준 버블티라이...나도 먹고싶다.....세후나..난 니가 쓰레기를 준다고해도 좋아...
9년 전
독자128
츤츤의 정석 우리 세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블을 싫어하는 나도 너가 준 버블티라면 다 씹어먹을게퓨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왜우리윗집 소음...? 이그조를줘...
9년 전
독자130
우오ㅇ버블티~~♡ 사십분동안 기다렸져ㅠㅜㅠㅠ아주 좋아요 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131
헐 작가님 완전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시험 끝남과 동시에 이 글을 볼 수있다니 행복해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세훈 츤츤 왜 이렇게 좋냐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헐 좌석은 어딜까요..!? 내가 못읽고 지나쳤나? 애들이 알아봐주려나ㅠㅠㅠㅠㅠㅠ? 헐러럴ㅇ
9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좌석! 다음 화에 나옵니다 (찡긋) ....사실 별거 아닌데 제가 멍청하게도.. 글에 언급을 안 해놔서... 하하.. 다음 화에서 만나요 '^' ♡
9년 전
독자133
정주행 했어여 진심 이거 왜이리 재밌어요 이래도 되는거임? 나 심장 망가져요ㅜㅜㅜㅜ 아 내일 시험은 망했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4
아나완전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블티저도줘요...우울하다버블티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주는초코버블티는맛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엉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5
내가 가는 콘서트도 아닌데 왜 내가 다 두근두근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잌ㅋㅋㅋㅋㅋ왜때문에 재밌죠?ㅠ 내일시험인데 정주행해버렸어옄ㅋㅋㅋㅋ 내 성적은 작가님께 드리는걸로ㅎ!
9년 전
독자13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서 한편보자마자 어머 이건 봐야돼!!!!!!!!!!이러고 정주행 해버렸네욯ㅎㅎㅎㅎㅎ 재밌는글 감쟈합니다ㅜㅜㅜ 앞으로 신알신하고 자주 올게요♡
9년 전
독자138
도키도키 콘서트현장응생각하면..힘겨워짐..ㅋㅋㅋㅋㅋ결국 정주했어요 워후!
9년 전
비회원171.178
gk하앟앟가가학.... 체블 이에여... 워후............ㅠㅠㅠㅠㅠㅠ 오늘 시험 잘 봐서 기분 좋응데 이거 보고 기분 더 좋아짐 룰루~~ 워 진짜 오늘도 잼네여. 작가님 말투 사랑쨔응. 워 진짜 저거 버블티. 나도 먹고싶다능.... 이따 사먹어야겠쪄염. 그럼 지금은 일단 햄벅좀..
9년 전
독자139
하... 넘웃겨요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재밌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엄마한테 비위맞추는거보니까 거울보는느낌이지.....ㅎ 하지만 이래도 올해 콘서트는 못갈꺼에요...아마.....나레기.....ㄸㄹ
9년 전
독자141
허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버블티완댜님..
8ㅁ8.. 여주진짜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ㅜ 어떻게 세훈이가 준 버블티를..... ..나도....콘서트편이라니! 기다할께요♡

9년 전
독자14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팬이라 재밌어서 계속보는데!!!!! 초!코!버!블!티!라니!!!!!!!! ㅎ으허허히바저히바ㅓ하허ㅓ허허허허허허헣ㅎㅎㅎㅎㅎㅎ 와우홓ㅎ허허허ㅓ ㅓ와...... 왜이렇게 다음편이 보고싶지 ㅠㅠㅠㅠㅠㅠ 빨리 주세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메리미입니다!
아 인티 너란 사이트... 나 화장실도 못 가게 만드는 사이트... 분명 컴퓨터 켤 때는 안 가고 싶었거든요? 쪽지 확인하기 전까지만 해도..ㅇㅇ 그런데 쪽지를 하나둘 확인하고 나니 화장실이 가고싶네ㅎ? 근데 글잡 읽던 거 흐름 끊기면 안 되네? 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련원 나오기 전에 화장실 다녀올걸ㅋ... 아 맞아 저 수련회 다녀왔는데요 수련회나 수학여행의 꽃은 레크리에이션이잖아요? 진짜 사회자분(이라고 하고 수련원 강사님이라고 읽는다)이 진행도 잘 하셨고! 사회자분이 강사님들 전부 다 무대 위로 올라가게했는데 사회자분이 자기 짤릴 각오하고 하는 거라고 기왕 하는거 확실히 해서 나 맞더라도 덜 억울하게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뭐 했냐면 장기자랑 이런 거 시킬 줄 알았는데 수련생들 무대 위로 불러서 수련생이 강사가 되고 강사님들이 수련생들이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자님이 너네 쌓인 거 다 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기자랑은 별 그런 뭐... 없던데요 아 우리 학교 댄스부 차례가 제일 즐거웠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다 여자애들인데 춤 진짜 잘 춰요 짱짱 그리고 저 레크리에이션 내내 박수 치느라 손에 완전 열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쓰다보니 일기 쓰는 기분이다. 절대 일기 아닙니다. 아닌데요. 아닐걸요ㅎ...? 맞는듯..ㅇㅇ...ㅎ...) 그래서 세후나!!! 저도 버블티 사 주세요!!!!!! 초코버블티 좋아합니다!!!! 짱짱 좋아합니다!!!!!! 버블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먹을 줄 아는데.... 너 안 기다리게 할 줄 아는데... 버블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끄아 잇쨔에요!!! 콘서트썰이라니 안방수니인...저로서는 이글로대리만족하렵니다..후니ㅠㅠㅠㅠㅠㅠ잘생긴친구 제친구 해주세여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2.172
오늘도 너무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146
나도오오오 오세훈이사준 버블티 먹고싶어요오오오ㅠㅜ
9년 전
독자147
어어어어엉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직접 사준 버블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익후......생각만해도....♥ㅠㅠㅠㅠㅠㅠ제가 바로 시훈이 ㅊ..친ㄱ..구가아닌...휴ㅠㅠㅠ푸츄ㅠㅠㅠ와...정말 ㅠㅠㅠㅠㅠ엑소 콘서트에서 일어나는 일이 궁금하네여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세훈이가 주는 거라면 모래라도 맛있기 먹어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콘서트 하니까 약 2달 전에 갔다왔던 콘서트가 생각나요ㅠㅠㅠㅠ정날 행복했었는데 지금은 시험때문에 너무 피곤하고 스트레스 쌓이고ㅠㅠㅠ 제가 사는 아파트에 엑소가 산다면 진짜 시험이고 뭐고 행복할텐데 말이져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콘서트가고싶당ㅠㅜㅜㅜㅜㅜㅜ부러운여주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시험보는데 이거 보고있는 저예욤 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세후니가 버블티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큽...저도 이번 드콘가려면 저렇게 해야겠져........ㄸㄹㄹ
9년 전
독자153
아다음이궁금해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3레기로서공감 ㅠㅠ
9년 전
독자154
저두암호닉신청이요!!!!!! [짱구여친]이요ㅠ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5
헝 콘서트간다니깐 괜히 ㅈ0가 설리설리듀극두근거리네요
9년 전
독자157
콘서트!!!!!!!!!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드디어 콘서트 썰이 두근두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이야기 나오니까 콘서트 가고 싶네요...
9년 전
독자159
ㅇ어어어엉 너무 재밌어여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셤끝나고 정주행 할꺼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드디어!!!!!!!!!!!!!!콘서트!!!!!!!!!!!!!!!!!!!!!!!!!!!!!!!!!!!!!
9년 전
독자161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이 글 초록글에 뜬 거 보고 1편부터 정주행 해왔습니다!!ㅜㅜㅜㅜ 다음 연재도 기다릴게요 너무 재ㅣㅆ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눈꽃이에용 ㅠ.ㅠ 작가님 왜케오랜망이에여 ㅠㅠㅠㅠㅠ잉잉잉 보고싶었어요! 역시 쟉가님의 드립력은 녹슬지 않았다며 ㅋㅋㅋ... 보면서 엄마미소 만개중이었아욬ㅋㅋㅋㅋ 얼음완댜님의 버블티 고이모셔두는걸 포기하게만든 나의 위년 ㅠㅠㅠㅠㅠ 아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이웃집여자에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시죠~~ 그나저나 세후니가 사다준 초코버블티라니 환장하겠네요ㅠㅠㅠ나도먹고싶댜ㅠㅠ
9년 전
독자164
포도가시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시험때문에 이제서야 보게됩니다ㅠㅠㅠㅠㅠ 아 세훈이 진짜ㅠㅠㅠ 겁나 설레뮤ㅠㅠㅠㅠㅠㅠ 바쁠텐데 계속 기다려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다음편에서 애들놀래는거 아니에옄ㅋㅋㅋ?
9년 전
독자165
다음편이 노무기대되요 그래서 콘서트에서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우리니니예요 저 엄청오랜만이죠... 작가님볼면복이 없네용..힝ㅠㅠㅠㅠ 첫 대학생활에 정신이 없어서 차차적응하고나니 시험기간이더라구요ㅠㅠㅜㅠㅠㅠ 그래서 이렇게나 늦게 왓어영ㅠㅜㅠ 여전히 재밌네용힝ㅠㅠㅜㅠ 저도고3때 티켓팅하고 콘서트를 다녀왓었는데ㅋㅋㄱㅋㅋ 절보는것만 같아요ㅋㅋㄱㅋㅋㅋㅋ 고3이 콘서트도가는구나 햇어요ㅋㅋㅋㅋㅋㄱㅋㅋ 룰루 재밌게 콘서트보는것만 남앗나영ㅎㅎㅎㅅㅎ
9년 전
독자167
11층입니당!!!!!세훈이 뭔데귀엽거난리죠????츤츤되네요 정말ㅠㅠㅠㅠㅠㅠ여주에이너 여주어머니까지 부럽고난리!!!!!?!!!???!나도초코버블티먹을줄아는데ㅠㅠㅠㅠㅠ다음화기대콩닥되여!!!담화에서 뵐게요!!!
9년 전
독자168
드디어 콘서트네요!!!!!그나저나 오세훈 얼음완댜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버블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콘서트편 궁ㅇ금하닷ㅅ 데헷 아...ㄴ대박쿠ㅠㅠ세니가 준 초코버블ㄹ티라니....
9년 전
독자170
댜니입니다ㅜㅜㅜ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오세훈 ㅜㅜㅜㅜㅜㅜ얼음완댜님이 사주는거라면 뭔들....ㅎ
9년 전
독자171
세상에나ㅜㅜㅜㅜㅠㅠㅠㅠ콘서트 다음화는 콘서트인가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2
오센불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엘베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계속볼꺼라구요ㅠㅠㅠㅠㅠ시험끝 근데어디부터안봤는지기억이안나서 정주행하려구요...^^
9년 전
독자173
다음편은 그러면 콘서트에서 일어나는 일이겠죠???너무너무 궁금하다ㅠㅠㅠㅠㅠ작가님 얼른다음편이 필요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우어어ㅓ어 빨리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 빨리요 빨리ㅠㅠㅠㅠㅠㅠㅠ 끄아아아아ㅏ으아아ㅠㅠㅠㅠㅠ 콘서트를 가서 애들을 만나나여~?ㅎ
9년 전
독자175
요이예요!!오세훈!!!!!!!!!!!!!!!완전 설레게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거리는거 어찔거야ㅠㅠㅠㅠㅠㅠ진짜 수니마음을 잘 흔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미지다 다음편 조용히 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177
[됴웃음]
으로 신청이요!!! 초코 버블티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콘서트 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구역으로 갈지 궁금..ㅠㅠㅠㅠ대박대바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저도ㅜㅜㅡㅜㅜ버블티ㅜㅜㅡㅜ
9년 전
독자180
아이제남은게두개밖에없네요어캄아근데왜자꾸세훈이출연이이렇게감질맛나죠?연애라거나고백이라거나커플같은건안나오나요?여기에달아봤자답은안해주시게찌만..헤헤
9년 전
독자181
작가님!!! 저 왔어요!!!!ㅎㅎㅎ 지금 남은것도 읽을께요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82
와우 ㅠㅠㅠㅠ 진짜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 이제야 보는 나란녀자...ㅠㅠ
9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똑같아ㅠ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ㅠㅠ덕후란 같은마음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아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아 과연 콘서트에서는 무슨일이 생길까 정말 궁금해서 빨리 다음꺼 읽어야겠엉요ㅠㅠㅠ 아 소재 신선하고 진짜 재미있어요ㅠㅠ잘읽었습니다ㅎ
8년 전
독자185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사십분동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
8년 전
독자186
세후니가 사준 버블티라니....버블티....나도 버블티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가 콘서트 가는것처럼 떨리고 설렐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버블티가갑자기먹고싶네요...난내가사무거야겟죠?ㅠㅠ흙
8년 전
독자189
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콘서트편!!!!ㅠㅠㅠㅠㅠ정쥬행은계속된다!
8년 전
독자190
콘서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도키도키하다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2
우유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설렘ㅋㅋㅋ세후니가준버블티면...못먹지..암..
8년 전
독자193
초코!!!!!! 좋아하지!!!!!!!!!!!! 세훈이가 준거면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어빠에서 잘생긴 친구... 여주 ㄹㅇ빅계탔다...! 다시 태어나도 못탈 계 아임까ㅜㅜㅜ? 진짜 이 썰 ㄹㅇ 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콘서트다!!!!!나도.....버블티.....
8년 전
독자196
아휴...ㅠㅠㅠㅠㅠ
쟈니난왕자님 세훈쓰 제 심장을 조지는데 성공하셨답니다ㅠㅠ
앗..앋 앋 글도읽고 처음보는 움짤과 사진은 저장하는데 맛들린,,,닭도먹고 꿩도 먹고 배불렀던...시절이 이제 가셨,.,
이번 편부터 나니스럽게 저금이...ㅠㅠㅠㅠㅠㅠㅠ흑
올림픽 지도 펼쳐서 굿즈 표시하고 밤을 세워도...가면 줄 보이는데 마다 서고..다 소용없더라구요ㅣ..ㅎㅅ...ㅎ

8년 전
독자197
워후~~~~ 간다간다 콘서트 간드!!!!!!
8년 전
독자198
버블티주러 집 초인종도 눌러ㅠㅠㅠㅠ눙물이난다고한다ㅠㅠㅠㅠㅠㅠㅠ버블티 돈없어서 못먹는 나의 버블티
8년 전
독자199
아흐ㅠㅠㅠㅠㅠㅠ제발
8년 전
독자200
나도...입이있는데...오세훈이사다주는버블티먹을입이여기붙어있는데...(아련)
8년 전
독자201
하ㅠㅜㅠㅠㅠㅠㅠ세훈이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2
으아ㅠㅠㅠㅠㅠㅠ 저도 콘서트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3
아아아아허류ㅠㅠㅠㅠ진짜 세훈아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
8년 전
독자204
제가 콘서트가는것마냥 설레네오ㅜㅋㅋㅋㅋ 나도 가고싶다...
8년 전
독자205
버블버블티버블버블티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6
드디어콘서트다아아아앙진짜콘서트전날진짜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하...오랜만에 다시봐요ㅠㅠㅠㅠㅠㅠ증말...세훈이가 준 거라면 진흙이라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작가님..이거 실화아니죠?!ㅠㅠ흐엉엉 넘 설레요
8년 전
독자209
너무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0
완전 설레서 잠이 안올것같아요ㅠㅠㅠㅠ멤버들이 징어 발견해서 완전 깜놀해라!!!
8년 전
독자211
대박 콘서트라니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14
대박 ㅠㅠ세훈이 버브을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5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설레요!!!!!!!!!!!!!!!세후니가미모로 심장 폭행!!!!!
8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 너뮤현실돋아서 지금 콘서트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어휴 애들은이러는걸알까모르겠네,,,
8년 전
독자217
작가님 추천하고 갈께여 글 너무 재밌어여 덕후의 맘을 너무 정확히 안다는 느낌? 훗
8년 전
독자218
나도 고3때 이러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 앙댓
8년 전
독자219
으에에유ㅠㅠㅠㅠㅠ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와타시도가고싶습니다만ㅜㅜㅜㅜㅠ애드라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으앙 ㅜㅜㅜㅠㅠㅠ유ㅠㅠㅠㅠ세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앞으로버블티는 초코맛이다!
8년 전
독자221
어머 세훈이 벌써 장모님이랑 인사하는 고니ㅎㅎㅎㅎㅎㅎ좋아 개이득
8년 전
독자222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첫콘이라니 와 다시 돌아가고싶네요 콘서트 기간때로
8년 전
독자224
나도 못가본 콘서트ㅠㅠㅠㅠㅠㅠ언젠가 가보고마리라ㅠㅠㅠ
8년 전
독자22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그 이그조 콘서트 좀 가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26
어흑ㄱ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약도 뽑아가도 실천 불가능........... 아무곳이나 가서 무슨줄이에여??!!!!!
8년 전
독자228
ㅜㅜㅜㅜㅜㅜㅜ너무설레쟈냐ㅜㅜㅜ
8년 전
독자229
허류ㅠㅠ 첫콘이라니ㅠㅠ아니 첫콘이고 뭐고 콘서트좀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 가서 꼭 애들 만나고와라ㅠㅠ
8년 전
독자230
허걱콘서트전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다 떨린다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231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ㅠㅠㅠㅠㅠㅠㅠ버블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가 준거라니ㅠㅠㅠㅠㅜㅜㅜ어어어엉
8년 전
독자233
으윽 ㅠㅠㅜㅜ버블티ㅜㅜㅜㅜ진짜 저는 그거받으면진ㄴ심 아끼다아끼다못해 버블이 뿔어서 넘칠땨까지.먹지못하고 보고있을꺼같아요 우ㅜㅜㅜㅜ 세후나....(앓앓) 으윽 ㅠㅠㅠ 재밋게보고있습니다 진짜 이거일그면 맨날 엄마미소 ㅋㅋㅋㅋㅋㅋ 헤헤 기분죻습니당
8년 전
독자234
아ㅠㅠ 여주 이그조들이 발견해서 대기실갔다오고 그램ㅅ으면 좋겠닼ㅋㅋㅋ
8년 전
독자235
ㅠㅠㅠㅠ콘서트ㅠㅠㅠ내가 다 두근두근..막 콘서트에사 ㅁ알아봐주구 막 그르먄...ㅇ<-<
8년 전
독자236
므앙 이 글 보니까 엑소콘서트 가고싶다
8년 전
독자237
아웅ㅇ앙 콘서트 가는 맘으로 열심히 이입해서 봐야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버블..버블...버블티..☆...캬...
8년 전
독자240
불과 몇달전의 제모습....(울컥
콘서트 다시 가거깇자나여오유ㅠ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앙콘소취..

8년 전
독자241
대박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내가 기분이 다 좋다ㅋㅋㅋㅋㅋㅋ 콘서트라니!!!!
8년 전
독자243
사랑해요.... 아 자야하는데 계속보고있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콘서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윽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쁘애애애애앵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옼ㅋㅋㅋㅋㅋ설득했구나 도키도티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8년 전
독자246
우어어어 멤버들이무대하다가 여주찾고 얘기하는장면을 살며시 바래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여!!!!
8년 전
독자247
드디어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오늘 꼭 최근글에 암호닉을 신청하기 위해 정주행을 합니당...★근데 심장이 너덜너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편도 넘 잘읽고 가요!작가님이 진짜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ㅜㅜㅜㅜㅜㅜㅜ애정♡합니당!!!
8년 전
독자248
와ㅜㅜㅜㅜㅜㅜㅜ콘서트ㅠㅡㅜㅜㅜㅜㅜㅜ저도 무척이나 가고싶습니다.. 왜 지방...하
8년 전
독자249
올ㄹ림픽공원에서 대기타던 기억이ㅠ떠오르네여....(찜통) 아 그간 그렇구 세니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
8년 전
독자250
드디어 콘서트!!!!!!!!!!!!!!!!!!잘하자 여주야
8년 전
독자251
콘서트.. 완전 부럽네요ㅠㅠ 지방수니는 언제쯤 올공올공 거리면서 돌아다닐 수 있을까요.. 애들 실물영접은 언제쯤..
8년 전
독자252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어유 콘서트에서 또 무슨일이있을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버블티 저도 참 좋아핮니다
8년 전
독자255
세후니 기다렸어?여주줄라고?
아 설레서. 이누나 죽겠다

8년 전
독자256
와 진짜 저 상황이면 설레서 잠 안오겠더
8년 전
독자257
핡 진짜 콘서트편 읽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도키도키하네요ㅠㅠㅠ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징짜ㅠㅠㅠ
8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콘서트 겁네 설레겠다 가서 멤버들 만나라!!
8년 전
독자259
행복해오 사랑해오 아 대박 어떡하죠 이 글 ㄲㄹㅁ잼이였어 내 영어숙젤를 퍼기한가!!!!!
8년 전
독자260
콘서트와 티켓팅 만큼은 무척이나 현실인 이런ㅜㅜ 하디만 엑소와 이웃은 비현실적.....ㅠㅠ슬프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허에에에엥 촛코니라니
8년 전
독자262
여주 넘나 기여워 ㅠㅠㅠㅠㅠ콘서트라니
8년 전
독자263
대박...나도콘서트...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6:32 ~ 5/8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