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너의주위를베붸 전체글ll조회 20923l 15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지금부터."


"콘서트 끝나기 전까진 솔플."


"중간에 만나면 교환 가능?"


"ㅇㅇ"


"콜."


"나 시간 겹치는 거 많은데 백연만 대신 받아 줄 사람, 진심 제발."


"꺼졍ㅎ"


"야광봉 댈구."


"콜."









드디어 콘서트 당일날.



나를 포함한 4명은 오전 11시 경, 올림픽 공원에 도착했음.

원래 더 일찍 도착해야했지만 오는 도중에 넷이서 신나게 농땡이 까느라..ㅎㅎ..

그래서 우리는 도착하자마자 각자 지도를 훑어보며 마지막 점검을 마치고 뿔뿔이 흩어졌음. 4명이서 같이 다니는 것보다 각각 다니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솔플 초이스.





우선, 콘서트 하면 야광봉인ㄷ...... 뭔 줄이 저렇게 길어?.. 내가 지금 뭘 잘못 본 건가요?.....

대충 줄이 끊기는 곳 옆에 서 있는 씨큐을 붙잡고 여기가 야광봉 줄 끝이냐고 물어봤더니 ㅋ아니래ㅎ

저~~~~~기로 쭉~~~~ 가서 돌고~~~~ 또 돌면 줄 끝이 나온답니다!







시발. 야광봉 보류.

아까 백연 내가 받아준다고 할 걸.






어쨌든 난 12시까지 시간이 남았음. 그 전에! 12시부터 본격적으로 줄 서고 기다리려면 위가 튼튼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빵으로 배를 채우고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12시에 가까워졌고 부채를 배부 받는 곳으로 갔음.




.....시발.. 벌써부터 줄 서있는 사람이 몇 명이야, 대체.. 후.. 벌써부터 짜증이 팍 올라왔지만 아직 시작이라는 거ㅎ

혼자 폰 만지기도 하고, 지도를 보면서 이렇게 이렇게 가야지, 하고 계획을 세우기도 하고, 땅도 발로 툭툭 건드려보고..

그리고 뒤에서 누가 나를 툭툭 건드리ㄱ... 응?







"저기.. 혹시 여기 무슨 줄이에요?"




내 또래로 보이는 여학생이 혼자서 초조한 눈빛으로 물어보길래 친절하게 알려드렸음.




"찬열연합이요^^"







배부가 시작되자 생각보다는 빠른 속도로 줄이 훅훅 줄어들길래 올ㅋ개이득ㅋ

그렇게 뿌듯하게 찬열연합 물티슈와 부채를 챙겨온 조그마한 가방에 넣고 다음 배부 장소로 가기 위해 고개를 들었는데...

...뭐야...? 왜? 왜 뛰는데? 왜 뛰어? 응?? 뭐야 시발 나도 뛰어야 될 것 같아.

그래서 존나 뜀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게 바로 민족대이동..ㅎ? 뛰는 도중에 지도를 봤는데 갑자기 어디가 어딘지 구분이 안 되기 시작함.

그리고 휴대폰을 꺼내 시계를 봤는데 아직 1시배부까지 시간이 남았음. 계획에 없던 민족대이동 때문에 부채 하나 더 받는 셈 치고 무리들을 따라 뛰었음.





그렇게 뛰어서 드디어 줄 끝에 도착했음.

그리고 이번엔 내가 앞사람 어깨를 톡톡 두드렸음.






"죄송한데 여기 무슨 줄이에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이런 게 바로 민족대이동의 폐해라구요 ㅅㅂ.. 분명 기다리고는 있지만 누구 줄인지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참에 인내심을 가지고 지도를 다시 한 번 찬찬히 살펴보며 시간을 계산했음. 1시까지는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까, 이걸 받고 경수 연합을 향해 존나 뛰면 된다.

...근데 생각보다 줄이 너무 안 줄어드네ㅎ 알고보니 아직 배부 시작을 안했대^^ 후.... 침착해... 주먹, 내려가..워..워..

누구 부채일까 기대를 하며 도키도키한 마음으로 얌전히 기다렸음. 시간은 1시가 점점 가까워지는데 줄이 줄어들 생각을 안ㅎ.. 줄어든다!!!!!!

배부가 시작되고, 슬슬 앞으로 빠지는 줄을 보며 행복해하고 드디어 내 차례가 되서 받았............는데






..시발.. 부채가 아니라 우리 집에도 존나 널려있는 애들 얼굴이 예쁘게 프린팅된 스티커..... 그것도 한 장.... 나 지금... 내 방에도 깔려있는 애들 스티커 한 장 받으려고... 응..?

뭔가 허탈한 기분이었지만.. 그래도 울오빠들 굿즈자나여? 괜찮아, 엑소야. 나 자신을 위로하며 가방에 스티커를 고이 넣고 다음 장소를 향해 뛰었음.






근데 어디가 어디여?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는데, 공사 중인 곳 때문에 장소가 번번히 바뀌는 경우가 많았음.

그래서 SNS 확인하랴, 지도 보랴, 정신이 나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최대한 정신줄을 붙잡고 경수연합을 찾아 갔는ㄷ.....ㅔ...... 줄이.... 하.. (말잇못)..... 진짜 길었음. 저 사람들은 발에 부스터를 달았나..

분명 배부는 하고 있는데 줄이 안 줄어드는 느낌. 그래도 울며 겨자 먹기로 줄 끝에 섰는데.. 안 그래도 1시에 배부하는 곳 많아서 불안한데

줄이 안 줄어드니까 미치겠는 거임. 그래서 고개를 두리번 거리다가







"여기 무슨 줄이에요?"



.....



"경수연합이요^^"







이번엔 딱 봐도 초,중딩 처럼 보이는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묻길래 친절하게 대답해주며 마저 고개를 두리번 거리는데 줄이 비교적 짧아보이는 곳을 발견했음.

.......내적갈등... 내적갈등x408.....

...앙대.. 경수연합... 포기 할 수 없..........







이따가 다시 오면 되겠지ㅠㅠㅠㅠㅠ 슈발ㅠㅠㅠㅠ 조금만 기다려 경수야ㅠㅠㅠㅠㅠ 내가 얼른 받아올테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욕심이란 게, 정말.. 끝도 없더라구여... 기다리는 시간 1분 1초가 아깝고.. 최대한 많이 받고 싶고... 예.. 벌써 두 개나 계획 이탈ㅎ





결국 줄이 짧아 보이는 곳으로 뛰어서 줄에 섰음. 배부를 준비하는듯 하더니 역시나!!!!!! 워후!!!!!!

종인이 부채를 겟또-☆

아이 예뻐ㅠㅠㅠㅠㅠ 눈누난나 콧노래를 부르며 경수연합으로 돌아가려는데...






지금까지 봤던 줄 중에 제일 길었다고 자부할 수 있는.. 줄이 눈앞에 펼쳐졌음. 하... 지도를 들어 확인했더니 백현연합이었음.

내가 저 백현연합을 안 받으면 분명 후회할 것 같단 말이지. 근데 난 지금 경수연합에 가야 한단 말이지.

지도를 확인했음. SNS를 확인했음. 시발. 경수연합 다음으로 받기로 했던 부채 배부 장소가 바꼈음.

아 정말 죽고싶다.. 얼마 안 돌아다닌 것 같은데 벌써 식은땀이 흐르고,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줄, 줄, 줄, 줄, 줄!!! 다 줄이야 무슨!!!!!!!!

멘붕을 뒤로하고 경수연합에서 배부가 시작되자 곧장 줄 끝에 섰음. 빠른 속도로 내 뒤로 늘어나는 줄을 보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음.






역시 배부를 시작하면 꽤 빠른 속도로 줄어드는 줄 덕에 경수 부채를 겟또-☆ 하고 백현연합으로 곧장 튀었음. 배부 장소 바뀐 부채? 미안하지만 기브업..☆..

근데 생각보다 줄이 너무, 너무, 너무, 정말 진심으로 너무 길어서 또다시 내적갈등에 휩싸였음. 아, 아니야. 난 백현연합을 받아야겠어.

시간을 조금 버리더라도 백현연합을 택했음.

이때부터 지도는 버렸음.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아직도...^^... 배부를 시작했는데 줄이 줄어들지를 못하니...☆...

그래도 나름 내 뒤로 쭉 길게 뻗어있는 줄을 보며 뿌듯해 할 즈음,






"저기, 근데 여기 무슨 줄이에요?"





시발. 백현연합이요. 백현연합. 백연!!!!!!!!!!!!!!!!!!!!!!!!!!!!!!!!!!!! SNS 좀 확인 하고 와!!!!!!!!!!!!!!!!!!!!!!!!

게다가 내 바로 뒤에 있었으면서!!!!!!!!!! 친구랑 실컷 얘기하다가 그제야 나한테 물어보면!!!!!!!! 내가!!!!!!!!!!!!!!!!!!! 내가 말야!!!!!!!!












"백현연합이에요^^*"






..라고 대답해주겠지...









한참을 또 기다리고 나서야 백현이 부채와 물티슈를 겟또했음.. 복권은 당연히 꽝이었고. 사실 기대를 안했다면 거짓말이지만 꽝일 줄 알았음. 헤헤. (눈물을 닦는다)

백현연합까지 받고 나니 온몸에 진이 쫙 빠지는 느낌이었음. 한숨을 푹 쉬면서 주위를 둘러보는데 이제 어느 정도 줄이 다들 꽉꽉 차있어서 불안해지기 시작했음.

그래서 그냥 지도도 시원하게 버린 김에 그냥 눈에 보이는 곳으로, 가까운 줄로, 그나마 짧아보이는 줄을 찾아 이리저리 뽈뽈 돌아다니며 열심히 배부받았음.

중간중간 웅웅거리며 작게 울리는 음악소리에 리허설 하나, 생각도 해보고.. 나 혼자 설레고... 흫... 흐흫...







하지만 곧 발에 무리가 왔는지 다리가 아프기 시작했음. 어찌 보면 치어리더 신발을 신고 몇 시간을 돌아다녔기 때문에 당연했음.

치어리더 신발을 신은 이유는, 아. 생각해보니 내가 내 좌석을 아직까지 말 안 해줬다는 걸 나도 이제서야 깨달았ㅋㅋㅋㅋㅋㅋㅋ음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ㅎ

처음 13콘 티켓팅을 성공했을 때에는 내가 너무 기뻐서 아무거나 막 눌렀지만 나중에 확인해보니 하늘이 도왔는지 뭔지 스탠딩 A구역 90번대를 잡았더라구요.

하지만 난 첫콘으로 교환을 했잖아여. 눈물을 머금고 내 90번대를 보내준 뒤 나는 스탠딩 D구역 120번대를 받았음.

번호는 좀 밀렸지만 어쩌겠어.. 제일 나은 번호로 교환한거임ㅠㅠㅠㅠㅠ 그래서 이 쥐알콩만한 키를 가지고 스탠딩에 입성하게 됐음.

그래서 치어리더 신발을 신었져. 하지만 8cm씩이나 더했음에도 불구하고 왜 내 키는 165인거죠? 170을 못 넘는 이유가 뭔가요? 시발.






한 세 시간 동안 그렇게 뛰어다닌 결과 조그마한 내 가방은 부채와 슬로건, 그 외에 잡다한 비공굿즈들로 꽉꽉 차있었음. 아 뿌듯해!!!!!!!!! 아!!!!!!!!!!!!!

흡족한 미소를 지으며 또 어떤 줄을 서 볼까, 고민하던 중에 문득 야광봉 생각이 떠올랐음.

헐 망했다. 한 30분 후에는 스탠딩 입장하는 줄 서야 하는데.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물품보관소를 찾아서 건들면 금방이라도 굿즈가 쏟아져 나올 것 같은 가방을 맡기고,

부랴부랴 뛰어가서 굿즈줄에 섰는데 의외로 빨리빨리 줄어들었음. 야광봉을 구입할 땐 생각보다 많은 시간은 안 버렸음. 다행이다, 아오 내 심장....







혹시 몰라서 두 개 구입한 야광봉을 양쪽 주머니에 꼬옥 쟁여놓고 손목띠 배부처로 가서 손목띠도 받았음.

야광봉을 샀더니 거의 4시가 넘어가는 바람에 급하게 스탠딩 줄을 섰음. 스탠딩 D구역 입장 줄을 찾고, 내 번호에 맞춰서.. 줄을.. 서야 하는..데..

드디어 이걸 써먹을 때가 온 건가 (므흣)








"혹시 몇 번이세요?"


"150번이요."






ㅎ~

워!!!!후!!!!!!!! 뉸누냔낳!!!!!!!!~ 나보다 뒷번호인 사람들을 뒤로 하고 발걸음을 앞으로 옮길 때 그 기분이란...

실실 쪼개며 앞으로 가는 내가 재수 없어 보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며 내 입장 번호에 맞게 줄을 서고, 또 하염없이 기다림의 시간이 찾아왔음.

씨큐들의 안내사항을 들으며, 손에는 엔딩 때 들어야 할 슬로건(?)을 들고, 햇빛을 가려보기도 하고, 정말 의미 없고 생각 없이 기다렸음.

근데 뭔가.. 나는.. 친구들이랑 구역도 달라서 혼자 동떨어져 있는데.. 나 빼고 모두가 친해진 느낌..?

최애가 누구에요?,  헐, 저 백연 완전 받고 싶었는데ㅠㅠ! 등의 나만 빼고 재밌는 얘기들을 주워들으면서 쭈구리처럼 폰만 만지작거리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카톡왔숑- 카톡왔숑- 








    얼음완댜님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4 (부제 : 여기 무슨 줄이에요?) | 인스티즈   재밌겠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4 (부제 : 여기 무슨 줄이에요?) | 인스티즈오후 4:50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4 (부제 : 여기 무슨 줄이에요?) | 인스티즈









사담


.......면목이 없......(해탈)....

저 진짜 글잡 무료라길래 달려왔는데....... 12시가 넘었.......

제가 오늘 집에 늦게 들어오는 바람에.. (머리에 벽을 박는다)

.........미안해요..... 미안해요 미안해ㅠㅠㅠㅠㅠㅠ...

제가 꼭 12시 안에 오려고 했는데... 수정하고, 막.. 아.. 글 다운 글로 만드려다 보니까... 어흑.. 그래도 글이 망해버렸ㅇ..ㅓ..

아마 34화는 텍스트로 콘서트 당일날 올공 실감하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이번 화는 글잡 무료 끝나고 온 작가의 멍청함을 고려해서 5P로 낮출게요!

게다가 엑소 분량 핵창렬잼 ㅇㅅaㅇ..

자까님 이번 화 핵노잼이에여.. 뭐 이래......




아마 콘서트는 짧으면 다음 화에 끝나고, 좀 더 길어지면 다다음화에 끝날 예정이에요!




항상 부족한 글에 과분한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x408)








암호닉


왕사탕 / 타앙슈욱 / 엑소깹송사랑 / 알찬열매 / 뿜빠라삐 / 1214 / 퓨어 / 딩스 / 흰둥이 / lobo12 / 소녀 / 찜닭 / 캐서린 / 솔 / 밍쏘쿠 / 사무라엘 / 초코 / 찡찡 / 

엑소이웃 / 체블 / 레몬라임 / 됴됴륵 / 코끼리 / 엑소영 / 열연 / 6002 / 됴롱 / 러버덕 / 복숭아 / 김까닥 / 슈사자 / 메리미 / 콩떡 / 레드페리 / 딸기 / 고사미 / 다람쥐 /

밤팅이 / 스젤찡the럽 / 낯선이 / 찬수니 / 거뉴경 / 붸붸더럽 / 모카 / 하리보 / 유레베 / 쭈구리 / 핫백 / 꽯뚧쐛뢟 / 올랖 / 경수별 / 꾸르렁 / 훈훈 / 스피커 / 

수능특강 / 엘리베이터 / 요맘떼 / 복슝이 / 눈꽃 / 11층 / 권쫑 / 로운 / 세훈뿌염 / 슈듯슈듯 / 우리니니 / 베가 / 복승아 / 오윈 / 삉삉이 / 곤듀 / 지렁이 / 맹장염 / 

카몽 / 하프하프 / 시동 / 공삼이육 / 딸기요정 / 지뚜 / 바수니 / 옥찬 / 뀨우 / 아이스티 / 찬효세한 / 알콩 / 고구마 / 이히히 / 후은 / 룰레룰레룰 / 꺆뀪꾞 / 연블리 /

메리 / 개구리 / 이웃집여자 / 민트초코 / 포도가시 / 오렌지맛젤리 / #뀰# / 테라피 / 오센불리 / 씽숭 / 생크림빵 / 소라빵 / 꼬막 / 다이제초코맛 / 아이패드 / 익인 / 

스폰지밥 / 츄블리 / 결혼할과 / 준배삐삐 / 밥차녈 / 김민석이마 / 일코쓰 / 둥이 / 노랑이 / 호빵맨 / 투오 / 초록이 / 샤크샤크 / 마지심슨 / 독자1 / 핑쿠핑쿠 / 갑짱 /

트롤리 / 리다수호앓이 / 쿠키 / 집밥 / 0618 / 큥찐됴찐 / 작가님짱좋 / 메추리알 / 똥백 / 초코바 / 곶감 / 한강 / 쌍수 / 주간 / 슈밍와플 / 지니 / 아퀼라 / 이사 / 

미리별 / 하얀쥐 / 이웃여신 / 박도비 / 해피 / 줄킴 / 빵 / 보라색담요 / 열섹시 / 가자스러워 / 요이 / 리락쿠마 / 도른사람 / 시나몬 / 검은콩두유 / 탠 / 워더 / 

삼디다스 / 스젤찡 / 짜요짜요 / 치킨사와 / 이슬 / 댜니 / 말미잘 / 엑소더스 / 요거트 / 빽 / 꾸꾸 / 래백 / 팽이버섯 / 가자미 / 타미 / 초코에몽 / 데빌러브엑소 / 

잇쨔 / 쿠앤크 / 열블리 / 페브리즈 / 찬열백현아 / 중독 / 짱구여친 / 됴웃음









 

백현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ㅅ' 큥탄절이시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34 (부제 : 여기 무슨 줄이에요?)  25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알찬열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나보는줄; 작가님 콘서트 후기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는 백연줄을 못찾아서 백연줄만 찾아다니다가 한시간 반 백연서있고 찬연받고 끗...나레기 왜 지방사는지 1도 모루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날 일찍 차 탔는데 차밀려서ㅠㅠㅠ 그나저나..작가님 오랜만입니다ㅋㅋㅋㅋㅋ시험기간이라 더 그런느낌인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뭔가 일년은 기다린기분.ㅋㅋㅋㅋㅋㅋㅋ
줄서있는데 세훈쓰가 카톡보내면 뒷사람이 볼텐데..그럼 어? 너뭔데 세훈쓰가 선톡을? 하고 그럼여주 당황..아..그게..저 세훈부인 열매입니다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는지ㅠㅅㅠ 흥분해서 그래여. 튼 작가님 젛아여 이런거 져아. 동질감느껴짐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알찬열매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제가 원래 이런 말까지는 안 하려고 했는데 (부끄) 제 기억을 최대한 되살려서 썼죠ㅎㅎ.. 너무 티 났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웈ㅋㅋㅋㅋㅋㅋㅋ주책이야 정말.. 부끄럽네요.. 헤헤.. 첫댓 축하드려용!!!!!!!! 그리고 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밥차녈이에요~~~~밑댓은 선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어어어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한번가따온여자로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수있져!!!^^!!!!!!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텍스트로 적어갔는뎋ㅎㅎ..진짜 1도모르는거이쪄?? 저때 받은게 모였더라..^6^...부들부들잼~~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와....이번콘짜증났던게^^!!!진짜 폰도 잃어버려서 공기계들고 힘들게 사진찍고 와이파이 안터져서n드라이브 저장도안되서 걸려서 다삭제하고^^...그리고 또찍었지만..1!ㅋㅋㅋㅋ덯ㄱ후의..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쨋든 진짜 와 장난아니에여 ..ㅠㅠ진짜 휴대폰안된게 저희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음 콘서트땐!!!그땐 리필쿠폰쓸거야!!!전 SK만쓰니까여!!! 리필쿠폰 ㅠㅠㅠㅠㅠㅠ진짜 한이다...하아..하아...ㅠㅠㅠㅠㅠ가슴아파여...흙흙흙..ㅠㅠㅠ어쨋든..!!!진짴ㅋㅋㅋㅋㅋ와 오세훈...장난ㄴ아니다 주변잘살펴야되여!!!!!!!!그러다가!!!!!!!!주변더쿠들이..!! 헐..?저사진뭐야? 저거 뭐야?쟤뭐야? 야! 너뭐야 얼음완댜..!설마 세훈이??야너 폰줘봐!!!꺄야아아아아 실댱님!!무슨일이야!! 빨리와봐!!이러면서....(기절..)이럴ㄹ일이없지만...엄청나..
8년 전
독자6
으아아아앙!!!한발늦었다!!!!!!!!!!!그러치만 이등!!내가좋아하는 22222~~~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저밥차녈이에요!!ㅋㅋㅋㅋ콘서트라니ㅠㅠㅠ저 일단 글보고올께요~~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밥차녈님 안녕하세요 하이하이!!!! 아마 이번화는 정말.. 콘서트 다녀온 덧쿠들의 공감파뤼네요...쿸... 헐 근데 밥차녈님 진짜 스펙타클한 콘서트를 즐기셨.... 씨큐한테 걸리다녀ㅠㅠㅠㅠㅠ 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 ㅂㄷㅂㄷ... 후...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맨 마지막에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댓글 감사드립니다 'ㅅ' ♡
8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헷! 이제봤네여!!!!!!!너주님이 너무 재밌게 글을쓰다보니 주절주절엄청쓰네여 헣헤헤헿!!
8년 전
독자3
11층입니다!!!1등할라구했는뎁...다음엔 기필코!! 오늘편도꿀잼이였어요!!!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카톡뭐예욬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콘서트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진짜 가면 저렇게바쁜가요?ㅠㅠㅠㅠ담편빨리보고싶어용 너무착한작까님ㅠㅠㅠㅠ포인트도깎아주시고 더럽..The love..ㅎㅎㅎ다음편에뵐게요!
8년 전
독자4
시동
8년 전
독자7
ㅇㄴ 저렇게 자랑ㅇ....^^....못간사람 심장스크레치크흨 어흐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고싶었어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리다수호앓이
8년 전
독자11
홀홀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님의 카톡이라니ㅠㅠㅠㅠ이거 보니깐 화데콘 때 나눔 받는다고 뛰어다녔던게....아침부터 입장 전까지 뛰어다녔었는뎈ㅋㅋㅋㅋ다시 새록새록ㅋㅋ
8년 전
독자8
카톡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됴웃음이에요ㅠㅠㅠㅠ진짜 대박...신알신 뜨지마자 보러왔어요 카톡이라닠ㅋㅋㅋㅋ그나저나 완전 공감ㅋㅋㅋㅋㅋ여기 무슨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으앙 콘서트또가고싶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세후나ㅠㅠㅠ재밋겟지라니ㅠㅠㅠ강연히재밌어써유ㅠㅠㅠㅜㅜㅜㅜㅜ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1.178
윻컼헠ㅋㅇㅋㅇㅇ`
8년 전
비회원171.178
유어ㅜ컹커엉ㅇ걱 체블 썼나? 비회원이라서 안 보임여.. 쮸글 워 오늘도 ㅇ대박이었다눙... 와씨 요즘에 인터넷과 단절된 삶을 사니깐 저런 사진은 또 처음 보네유? 대체 뭔 ㄱ사진이래유............. 와 진짜 도키도키함. 진짜 대백ㄱㄱ 짱짱 진짜 헐 ㅈ대박 진짜 저는 콘서트 때 2시 때 가서 굿즈 줄 너무 길어서 귀찮아서 줄 안 섰다능ㅇ~~~... 왜그랬지, 내가 왜 그런 몽춍한 짓ㅇㄹ을... 그리고 겁나 핵딥빡이었던ㄷ게 번호 순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선착순으로 들어가는거여서 핵딥빡. 겁나 4시에 왔는데 우리 구역 휑해서 잉? 했는데 다 들어갔데서 120번댄데 천 몇번대로 떨어졌지만 팬스 바로 앞자리에 입성해서 다행이었심여 'ㅅ' ! 그럼 다시 위로... 스크롤스크롤
8년 전
독자1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톡ㅠㅠㅠㅠ 셀카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보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보고 막 뭐라 하고 막이러는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져?? 아니라고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아이고 ㅠㅠㅠㅠ 나는 티켓 누가버려서 못갔는데ㅠㅠㅠㅠ 도키도키ㅠㅠㅠㅠ 다시생각나버렸ㄸ...r
8년 전
독자14
카톡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거기다셀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뀨우입니다 이렇게 적절한 타이밍에 끊어주시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 기다리다가 숨넘어갈것 같아요 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 기대되여 너무 기대되서 너무 기대되서 죽을것같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
얼ㅇ믕완댵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
박도비예여!!!!! 얼음완댜님..★☆ 그라케 이쁜사진을 보내주면... 더쿠느ㅡ.......
8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기분 알죠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줄이에여ㅋㅋㅋ추억....☆ 얼음완댜님......사진도 예쁘고ㅠㅠㅠㅠㅠㅠ흐어ㅓ
8년 전
독자19
헐오세훈 ㅜㅠㅠㅠㅠㅠ마지막사진무ㅜ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ㅜ핵설렘
8년 전
독자20
오오오오오오 내얘기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올공에선 ㄲ뛰는맛이있어야져
8년 전
독자21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거 받으러 다니는거 전줄ㅋㅋㅋㅋㅋㅋㅋ막 뛰어가길래 같이 뛰어가서 뭐냐고 물어보면 다 모른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공감...저보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근데 저렇게 힘들다가 얼음완댜님 톡 하나 뙇! 오면 모든 피로가 풀릴듯여...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후ㅜㅜㅠㅠㅠㅠㅠ진짜 굿즈 받을거 다계획해갔는데 ㅋㅋㅋㅋㅋ저런식으로 되서 무산되고...ㅎㅎ 작가님 콘서트 후기 인건가여....ㅠㅠㅜ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 마지막 사진 심쿵...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겠어ㅜㅜㅜㅠㅠㅠ오세훈..나도 콬서트 가고싳다..치어리더 신발 신고싶다...줄 길어도 줄 서고 싶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역시! 콘서트는 솔플이지! 아 진짜 후니 ㅠㅠ 카톡...설렌다......와............
8년 전
독자24
와..지방수니라한번도단콘을가본적이없어서그런데정말저렇게치열한가요...?와우....!마지막세훈이카톡진짜설레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주간 입니다! 콘서트때 다들 엄청 뛰어다니시드라구요....ㅋㅋㅋㅋ저는 그냥 다 포기하구 편의점앞에 앉아서 놀다가 콘서트 보고와서 ....ㅋㅋㅋㅋㅋ암튼 얼으완댜님 톡 사진 짱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노랑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 안가봤는데도 실감나게 알거같은 이기분 뭐져?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후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가봤는데도 벌써 힘든 이 기분....
...어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전부 아니라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저는 저렇게까지 지도에 표시하고 그러진 않았어요! 그냥 내 발을 믿었을 뿐...☆..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이 글ㅋㅋㅋㅋㅋㅋ 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자까님의 경험~?ㅎ 제가 콘서트 갔을 때 새록새록 기억이 ㄸㅓ 오르네여.. 이거 무슨 줄이져? 도연은 어디예여? 백연은여? ...(끔찍) 치어리더 신발은 정맗ㅎㅎㅎㅎㅎㅎㅎㅎ 앟ㅎㅎㅎ 애들이 무대 하고 있을 때 여주를 봫으면 좋겠네옇ㅎㅎ힣ㅎㅎ
8년 전
독자29
눈꽃이에용! 후니카톡.... 카토옥.....ㅠㅠㅠㅠㅠ 얼음완댜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시작전이 눈앞에 펼쳐지는느낌이네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내용 짱짱이에요!!! `빨리 콘서트 하는 내용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31
이슬이에요 와 저거 진짜 콘서트 실감돼욬ㅋㅋㅋㅋㅋㅋ 막 줄 계속 묻고 모른다는 대답듣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165 키가 딱 제가 치어리더신발 신은 키..★ 그나저나 세훈이ㅜㅠㅜㅜㅜㅜ콘서트 당일날에도 카톡을 해주다니.. 설렘사ㅠㅠㅠㅠ 설마 주변사람들이 보고 뭐라하진않겠져..?(걱정) 그러면안되는데.... 오늘도 잘봤습니다 감사해요작가님 ㅠ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ㅠㅠ 165는 우리 연결고리~~~? (흐뭇)
8년 전
독자32
하얀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콘서트대리만족.. 이거만봐도 제가 뛰어다닌 기분이네요.. 못간콘서트 간 기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신난다..(아련) 사진을 보내주다니 오세훈이자식! 스포인건가 흑흑 나도 콘서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콘서트 후기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4
으아어오아어어아앙 직가님 중요한 부분에사서슈소소러러거거수ㅜ 재밌게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35
허류ㅠㅠㅠㅠㅠ세훈아ㅜㅜㅜ
8년 전
독자36
엑소이웃이에욬ㅋㅋㅋㅋㅇ작가님솔직히말해요저거 실화져ㅋㅋㅋㅋ왜일기를여기다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후기잘보고가요~^^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모르는 척 좀 해주세여!!!!! (다급) 완벽히 제 후기가 아니라고 하면 뭐.. 거짓말이겠지만.. 모.. 헿..
8년 전
독자37
사진ㅁ뭐지 사진무에여 왜 전 처음보져???!???네??!?!?? 누가 다답조무ㅜㅜㅠ^^; 나레기 ㅁ바슌히 생활 헛살았네 ㅎㅎㅎㅎㅎㅎ다시 덕질하어가야게ㅛ아요 ㅎㅎㅎㅎㅎ콘서트 안가봐서 모르는데 원래 더 저러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페 다 찾아가곸ㅋㅋㅋㅋ짖짜 사람 엄청 치열하겠다
8년 전
독자38
꾸꾸입니다!!세훈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루함에한줄기빛을내려주는구나ㅜㅜㅜㅠ저콘서트한번도안가봐서몰랐는데 저렇게힘들군요....나중에 갈일생기면 마음단단히먹어야할듯하네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39
ㄴㅏ도 콘서트..가고시팠다...나도..카톡이란걸 받을수있는데..세훈이 나에게도 카톡을 보내주겠니..?핳 ㅜㅠㅜㅜㅠ으아우ㅠ우ㅠ
8년 전
독자40
우왕 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아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공감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모카입니다.
대박ㅋㅋㅋㅋㅋ콘서트 내용 완전살려있어욬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 줄서는겈ㅋㅋㅋㅋㅋ핵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예헷! 나 빼고 다 친해졌지만 난 괜찮다! 세훈이가 사진도 보내줬는거르 너넨 이런거없지? 에베베ㅔ베베 하고싶운 심정이엥ㅋㅋㅋ큐ㅠㅠㅠㅠ어유 맨날 언제 얼라오나 기다리는 빙의글이에여 핵꿀재뮤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안받으시나여...이제. ☞☜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뇨, 받고 있어요 :)
8년 전
독자51
앗 모찌로 신청해두 될까요!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네! 암호닉 신청받았습니다 'ㅅ' ♡
8년 전
독자44
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카톡해주다니ㅠㅠ감동이야ㅠㅠㅠ 근데 진짴ㅋㅋㅋ콘서트 배부줄공감ㅋㅋㅋㅋㅋㅋ내적갈등도 심하고 사람들뛰면 저도 뛰어야할거ㅛ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어딘지도몰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세훈완댜님 죄성해요 저콘서트왓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근데 너무 실감나게 잘쓰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 겪으셧냐요? ㅠㅠㅠㅠㅠㅠ저도 콘서트 한번 가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언제 가볼수 있을까요?
8년 전
독자46
콘서트....가보고싶다ㅠㅠㅜㅠ 작가님은 참 글을 찰지게 잘쓰셔서 좋아용♡♡♡♡ 재밌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소녀입니다!! 아 저 찬연만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나요!!!!!! 꽤 앞에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콘서트 생각하니까 빨리 다음편이 궁금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시나몬이에요 지방수니는 웁니다ㅠㅠ무슨말인지 모르겠......ㅎ백연이라길래 백현오타인줄알았답니다ㅠㅠㅠ콘서트가면 그런것도 있군요......신기하고 슬프네요ㅠㅠㅠㅠ우리세훈이가 먼저선톡을해주다닛ㅠㅠㅠ
8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콘서트 얘기로 넘어갈 줄 알았는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의 카톡만 빼면 작가님 콘서트 후기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저 보는줄 알았네요 워후....
8년 전
독자50
말미잘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에요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데빌러브엑소입니다!!!!!글잡무료 끝나고 오셔도 저는 작가님 글은 기꺼이 포인트 날려도 좋습니다♡♡♡백현이 생일에 맞추셔서 오신마음 알아요ㅎㅎ아님...말구용....헤헷^ε^
8년 전
독자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묘사 오지네여 순간 나 콘서트 온줄..(주륵) 오늘도 재밌게 보고감여 하하하핫
8년 전
독자54
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캐ㅋㅋㅋㅋ진짜하는것처럼ㅋㅋㅋ세ㅔ하겤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렇게 사진버내면...음..당황할듯 주서이슨넫 누가보기라도하면 ㄷㄷ
8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짵ㅋㅋㅋㅋ줄찾아을때ㅋㅋㅋ내가 더 앞이면 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후나 누가보면어쩌려곸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타미
아 스탠딩 발 많이 아플텐데 이런 급 불쌍해 보이네요...ㅋㅋ오랜만이에요 너주베님~

8년 전
독자58
(두근두근)어..되게재밋을거같다...근데이렇게갑자기뜬금없이톡오면내심장이터질거라고는생각안하지...?(심장이바운스바운스)ㄱ
8년 전
독자59
리락쿠마
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탄절에 엘베썰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개교기념일이라서신나는데 더 신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왜 처음보는것이죠..?(동공지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장감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줄

8년 전
독자60
아퀼라예요!!!!
자까님 저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근디....어름완댜님....나도끼워져여....(주섬주섬)

8년 전
독자61
독자1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태매화 다봤는데 댓글달면서 제암호닉을 언급안했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멍청한 저를 매우 치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번 실감나는 덕후의 맴을 잘 표현해주셔서 제 머릿속을 해킹당한거같고 좋더라고요 쨔랑해!!!!!!!!!!!!!!!!!!!!!!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거 진짜..콘서트 ㅇㄱㄹ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족대이동 다들 무슨줄인지도 모르고 앞에서 수근대는거 듣고 소문이퍼지죠.. 몇시에 배부시작하는지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은 무슨날 무슨구역으로 갔다오셨어요? 전 화데콘b...............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아이구 독자1니뮤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언급을 까먹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여!!! 이제부터 까먹지 않기, 약속 'ㅅ'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매번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쨔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첫콘 스탠딩B구역이었답니다!
8년 전
독자62
포도가시. 앜ㅋㅋㅋㅋㅋㅋㅋ저 콘서트 한번도 안뗘봤는데 제가 막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럴거같아욬ㅋㅋㅋ친구 후기들어보면ㅋㅋㅋㅋ딱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훈이가 보낸 사진 딱 봤을때 여주 심쿵....ㅎㅎ
8년 전
독자64
하....마치 그날의 나를 보는듯한..^^ 달려서 줄섰지만 아무도 몰라여..ㅎ
8년 전
독자65
핑쿠핑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짜 콘서트는 못갔지만 갔다면 내가 했을 행동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ㅜㅜㅜㅜ수능끝나고 꼭 콘서트 갈꺼에요!!!ㅜㅜㅜ애들아 진짜ㅜㅜㅜ기달러라ㅜㅜㅜㅜㅜ근데 콘서트가면 나도... 세훈이 번호를...받을 수 있는거죠..ㅜㅜㅜㅜㅜㅡㅠ얼음왕댜님나도 카톡해줘ㅜㅜㅜㅜㅠㅜㅜㅜㅜ내가 진짜 맨날맨날 칼답해주께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66
콘서트는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중반부를 지난 기분이네여ㅋㅋㅋㅋㅋㅋ 아 같이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콘서트는 안가봤지만 한번 가보고싶어짐니다!!
8년 전
독자67
콘서트못가본이는.....웁니다... ......하염없이.......ㄸㄹㄹ
8년 전
독자68
격공이에요...;와나....콘서트땨...워후~ 공지는 매~번 바뀌고 민족대이동은 계속되고 줄 길어서 뭐지하고 기다려서 받았더니 스티커 한!장^^! ㅠㅠㅠㅜㅜㅜㅜ작가님 격공....후하....재밌어요...그래도^~^)b
8년 전
독자69
엌ㅋㅋㅋㅋ콘서트날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콘서트 기다리고잇는데 저렇게 본진이 사진보내주는거 생각하면..어휴..심장아 자제좀...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하 저사진이랑 재밌겠지 네글잔데 심쿵사할거같아여..ㅠㅠ
8년 전
독자72
헐헐헐얼음왕댜님개좋아 ㅠㅠㅠㅠㅠ아진짜콘서트때격공.......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좌석에서갱장히편하게봣답니다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3
검은콩두유
8년 전
독자74
해피 큥탄절!!!!! 헐 콘서트 못가본 저를 위해 저런 대리 설렘을 느끼게 해주다니요..!!!!! 역시 작가님은 the love..♥
8년 전
독자75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완전 콘서트 후기네욬ㅋㅌㅋㅌㅌ콘서트 못간 수니는 공감은 못하디만 좋습니당ㅎㅎㅎ
8년 전
독자77
와.....기달렸어요!!!!!!!만약에 여주주변에서 누가 카톡보면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되여
8년 전
독자78
아..아아...이게마지막이라니근데저는콘서트도못감요헤헤나레기걍여주가부러울뿐..^^
8년 전
독자79
아핰핰핰핰핰핰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콘서트때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굿즈정리쫙해서 갔지만 막상가면 필요없죠...ㅎ..여기무슨줄이에요..는 전줄...하하괜히 찔리네요..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카톡은 뭐죠?! 데후니라니!!!!! 그런데 이렇게 끊어버리시다니!!!!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80
안녕하세여!!!!작가님오셨어여!!!
8년 전
비회원127.237
래백이에요!! ㅋㅋㅋㅋㅋ작가님 콘서트때 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완댜님께서 재밌겠지라고 물어보시는데 실은 스탠딩가서 인터스텔라 경험했어요......사방에서 미는 압력과 내새끼들 보는 시간은........하......빨리 콘서트편 보고싶어요!!또 어떤 심쿵을 주실꼬~?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래백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예... 저 콘서트 때 저랬어요... 바빴어요 매우... 게다가 전 친구들도 없이 정말 리얼솔플이었어요.. ㅎㅎ.. 괜찮아여.. 이그조가 달래주었습니다..☆...
8년 전
독자81
진짜 콘서트 때 보는거 같아서 살감나요ㅋㅋㅋㅋㅋㅋ이리뛰고 저리뛰거....
8년 전
독자82
밤팅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콘서트 다 친구들한테 델구 부탁하고 입장시간에 간신히 맞춰서 갔는뎈ㅋㅋㅋㅋㅋㅋ 아..야간봉은 제가 샀어요..ㅎ 이게 지방의 폐허...그래서 다 샀...내돈이 아깝지 않았어요...ㅎ 저도 스텐딩석이엿는뎈ㅋㅋㅋㅋㅋㅋ 키가 여주랑 같아서..9cm신고 갔다가 친구집에서 내려왓는데 그대려 느껴졋...후....
8년 전
독자83
저 콘서트 못갔는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보니까 너무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세훈이 카톡ㅠㅠㅠㅠ여주신경써주는거 같아서 너무 설레요ㅠㅠㅠ
8년 전
독자84
이웃집여잨ㅋㅋㅋ 뭐야뭐야작가님 저세요??ㅋㅋㅋㅋㅋ 그냥 줄서있는거보고 저도 달려다녔는뎈ㅋㅋㅋ 민족대이동이란...이런것이었죸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꺆뀪꾞입니당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티와보니 새글올라와있네요♡♡♡♡ 포인트도 혜자롭게 5퍼인트인데 내용도 알차서 감덩입니다ㅜㅠㅠㅜㅜㅠㅠㅠㅠ 다음화에서 콘서트 시작하면 핵설렘의 시작이겠죠????!?!? 마지막에 세후니가 보낸 사진에 심쿵사하먄서 학교갈준비 할게요 흫흐흐ㅎ흐흐흐ㅡㅎㅎㅎ
8년 전
독자86
ㅇ하진짜 레알 콘서트후기네여 이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표를 당일2시?에 구해서 부채받으러 못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충 줄에 서서 받고 구래서 그냥 공굿만 잔뜩 사서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일찍 가야지ㅠ
8년 전
독자87
초록이
진짜 핵공감이닼ㅋㅋㅋ 막 지도 가져가고ㅋㅋㅋㅋ트위터 확인하고ㅋㅋㅋㅋㅋㅋㅋ막 민족대이동 나타나고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힘들죠ㅠㅠㅠ

8년 전
독자88
곤듀
와.. 저렇게 카톡도 보내주니까 진짜 친한게 실감이 나는거같아욬ㅋㅋㅋ큐ㅠㅠ 그리고 저번에같다온 콘서트가 생각나여!!! 저진짜 부채 한개밖에못받았는뎈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헐 세후나...어쩜...사진을 그렇게 보내주니!!!!!!!!!! 나 설레게!!!!마음 같아선 대기실에 들어가서 내가 왔다구!!하고 외치고 싶지만 ..조용히 기다리게쏘..다음화를....(?)
8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콘서트 후기인줄 ㅎㅎ
완전 죠아아아앙헤헤헤ㅔㅎ ㅋㅋㅋㅋ

8년 전
독자91
복ㅋㅋㅋㅋㅋㅋ승앜ㅋㅋㅋㅋㅋㅋㅋㅋ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웡 14일의 저를 보는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결국 찬연 됴연 카연 못받아땨나...... 레연 백연밖에 ㅁ못 게또했댜냐.... (우울) 근데 진짜 무슨 줄이에요 이것만 한 50번은 한 것 같슴닼ㅋㅋㅋㅋㅋ 싱크 쩔어요 진짜............. 재밌게 보고 가요 자까님♡♡♡!!!!
8년 전
독자92
이슬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콘서트후기인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재밌습니다 ..
8년 전
독자93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를 아직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그런 느낌 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ㅜ오랜만이에여 작가님세후니한테 온 카톡보고 눈물날뻔... 이번글은 거~의 후기급?ㅋㅋㅋㅋㅋ재밌게잘읽었어영
8년 전
독자95
이제 주위사람ㄷ닐이 보고 달려들면 웃기게땀ㅋㅋㅋㅋㅋ자까님글 재미있어요!
8년 전
독자96
헐 완전 콘서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장감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여?
8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이거 작가님 후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보는줄 개똑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입장줄스려고 갔는데 사람들많아서 몇번이냐고 물어보고 지나치는 그런 느낌 저도 알져 긍데 세훈이 카톡 뒷사람이 보지는 않겟져?근데 왠 선톡이래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무슨절보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콘서트대겅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9
여주야 덕후들이 보지않게 잘하자? 어??
8년 전
독자100
꺄 중독이에여!!!!!! 전 엓콘 가본적이 없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거 갔을 때 굿즈 받았는데 한 두개 받고 끝이였어여 ㅠㅠㅠㅠㅠㅠ휴
빨리 오세ㅝ여!!!!!!!!

8년 전
독자101
짱구여친이예요
완전줄서는거격고유ㅠㅠ♡♡

8년 전
독자102
앙아앙~~~~
8년 전
독자104
지니입니다!!!만약 제가 줄서있는데 저런 사진이 세훈이에게 날라온다면 저는 그 자리에서 꿇을겁니다
8년 전
독자105
됴롱) 콘서트..못갔죠.. 이번 드콘도 광탈이고ㅎㅎㅎㅎㅎㅎ 죽기전에 얼음완댜님 흑발은 봐야하는데.. 오세후니.. 저런 카톡에 셀카를 보내면 이 더쿠마음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구!!!!!!! 재밌겠지. 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훈이 소개팅하는 영상을 다시 보러 가야게써요..
8년 전
독자106
ㅋㄱㅋㅋㅋㅋㄱㄲㅋㅋㄱㄱ엄청나게 공감되는 편이네요..ㅎㅎ 여주도 결국 덕후..ㅎㅎㅎㅎ
8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징짜 저같았으면 그순간 뭣모르고 걍 쓰러져서 관으로...
8년 전
독자108
솔직히 말하세요 여주콘서트간거 작가님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ㅜㅜ셀카저렇게보내면 설레잖아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109
나니히헤히ㅔ힣헤히헤히ㅣㅎ사진뭔데케케키케킼ㅋ
8년 전
독자110
작가님 현실 경험이느껴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도재밌게봤슴당
8년 전
독자111
빵이예욤!!!!워...진짜 힘들군요 콘서트.......아직 안가봤지만 다음 콘서트에 가면 저럴것 같은 기분인데 미리 김칫국을 마셔요 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잘보고가요!!!!그리고 백현아 생일 축하해~~~
8년 전
비회원125.104
이거 실화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준면 연합 받을려고 ㅁㅣ친듯이 뛰어다녔어옄ㅋㅋㅋㅋㅋㅋㅋ 전 추가콘 갔는데 초딩들 ㅏㄶ아서 당황탔어ㅕㅋㅋ
8년 전
독자112
메리미입니다!
ㅇ!!!!!! 재밌겠네!!!!!!! 나더 콘서트!!!!!! 가고 싶다!!!!!! 가고 깊다......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요거트!!!!!헐오세훈뭐야뭐야설레잖아ㅜㅜㅜㅜㅜㅜㅜ아니줄서있는데이런사진을보내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4
작가님 글 짱잼이에요! 콘서트 간게 막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백현아생일축하해~~
콘서트 대기 중에 저런 사진 받으면 미쳐 날뛸듯해요 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6
스폰지밥이에여 ㅜㅜㅜㅜ
할.ㅜㅜㅜㅜㅜ진짜 저런 사진 오면 ㅜㅜㅜㅜ아ㅜㅜㅜ수니 죽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우리니니예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콘서트온줄... 제가막 바쁘고 마음이 급하고 식은 땀이나고 허탈하고 다리가 아파오는 듯하게 만들엇어요 대단해요 우리 작가님ㅋㅋㅋㅋㅋㅋbbbb 번호는 밀렸지만 우리 애들을 본다는건 똑같으니까...☆ㅋㅋㅋㅋㅋ 주위 사람들끼리 친해지고 혼자 폰을 보는 기분이란...ㅜㅜ 잘알죠ㅜㅜㅜㅜ 그때 오는 세훈이의 톡!!!!!!!!1 어머나ㅠㅠㅠㅠ 벌써부터 기대되요유ㅠㅠㅠㅠㅠㅠ 멀리있지만 애들이 볼까? 하는 기대도 있어용ㅎㅎㅎ 보고 어?!! 하며 손을 흔들어주면 수니 쓰러집니다... 아니지아니지 쓰러질수 없어 심장을 움켜잡고 버티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우리니니님 안녕하세요 'ㅅ' !!!! 헐.. 제 글 따위가.. (영광)...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훟핳ㅎ후후 우리니니님 댓글 하나하나 다 보는데 진짜 무슨 ㅋㅋㅋㅋㅋㅋ엄마미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화에서 또 만나요♡
8년 전
독자118
헐 세훈이 사진 심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콘서트 현장 실감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8년 전
독자119
잇쨔에여!!!! 으아아ㅏㅏ 나눔받는 저설렘 ㅠㅠㅠㅠㅠㅠ 완전조쳐ㅠㅠㅠㅠㅠㅠㅠ근데진짜 힘들져... 아 이러니까 진짜콘서트가규싶네여 ㅠㅠㅠㅠㅠ 담편엔 이그조가 나오나여!!! (설렘)
8년 전
독자120
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글보면서 저도 급해가지고 ㅋㅋㅋ 여기가랴 저기가랴 ㅋㅋㅋㅋ 근데 여주야~~ 그 카톡 주위사람에게 들키면 안돼`~~~~
8년 전
독자121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갔던기억이다시떠오르네요ㅎ..ㅠㅠ 근데여기서끊으시며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하아 나징 보는듯한 기분이여요... 한달전쯤 내 모습이 오버랩되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나였으면
8년 전
독자123
와우 ㅋㅋㅋ 옆사람들이 저 사진보면 폰 뺏겟다고 난리날것 같아요!!! 부럽다아 ㅠㅠㅠ 콘서트도 부롭따아..
8년 전
독자124
카톡온거 완전 설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대박ㅋㅋㅋㅋㅋㅋㅅ훈이 너 이자식이이!!!!!!!!!!세ㅜㄴ이라서 용서...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6
히야아아ㅏ 쭈구리예여어어러ㅓ! 여행다녀오느라 멋봤다면 안혼나여? (순수) 얼음 완댜니뮤ㅠㅠㅠㅠㅠ 정밀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재미있어이보여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콘서트 다녀왓는데 진짜 경험담 읽는건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폭풍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새삼 여주도 덕후라는게 떠올랐어욬ㅋㅋㅋㅋㅋ뭔가 제 모습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9
아아아아아아저도 콘서트 가고싶어요ㅠㅜ보기만해도 부럽다
8년 전
독자130
와 마지막으로 사진보내서 누가 보기로 하면 어쩔려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1
짜요짜요에영!!!!!!! 아 너무 적절하게 끊으셔서 다음편이 너무너무 기대되네여ㅠㅠㅠㅠ정말루ㅠㅠ!!!!! 이번편은 마칰ㅋㅋㅋ 저의 콘서트 경험과 매우 흡사해서^^.. 내가 쓴 글인감 싶을 정도로..!!!!!! 흐ㅏ.. 정말 계획해논거 다 필요없이 가까운 줄부터 ^^... 이건 마치라잌 나의 경험...? 아무튼!!!!! 그런 경험들 마저 완전 잼!!!! 그땐 엑소를 곧 본다는생각에 그런건 다 필요없었...흡..킂..과연 다음편에서 D구역에 있는 징어를 발견할수있을까요옹~
8년 전
비회원135.252
와우...와우!!!!세후나으아우아아ㅏㅇㅇ 기다리고잇는데 저런사진보내기잇기엄ㅅ기......?..
8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여주 콘서트 작가님 경험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오세훈 심징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같으면 저자리에서 실려갔을꺼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굿굿너무재밍있어요 설래여유ㅠㅠ 심쿠유ㅠ
8년 전
독자135
도른사람
8년 전
독자137
저는 8콘 갔답니다~^^ 헤헤헤헤헤힣히ㅏ핳 갔다!!!!!! 내가!!!!!! 엑소콘!!!!!!!! 하지만 누가 기억조작했는지 아무런것도 떠오르지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그냥 팔이 떨어져 나갈것처럼 흔든거랑.. 클럽타임때 흔들어제낀거랑.. 굿즈는 뭐 받아야지! 하고 간게 아니고 그냥 아무런생각없이 줄서서 누구줄인지 물어보고 알려주고.. 무념무상이였져ㅎㅅㅎ..이시대의 진정한 최고 신여성인 저는 솔플했는데 저는 가자마자 올굿즈 줄서서 거기서 한명만나서 같이다녀써요 하하 그때생각하면ㅋㅋㅋ 진짜 아무런 생각없이 다녔던것같아욬ㅋㅋㅋ 물론 평소에도ㅎㅎ... 오늘 친구가하는말이 만화에서 튀어나온것같다곸ㅋㅋㅋㅋ 아니 이사람아..! 난 우리엄마 딸이라굿...!(울분) 스탠딩 가고싶었는데 일단 저는.. 키가... key가... 하지만 전 제키에 만족한답니다..ㅎ.. 제 앞쪽에 해피패밀리석이였는데 정말ㅎ.. 아무것도안하는 사람들이있더라구요ㅎ.. 그 좌석 엑소엘 주시지그러셧어요~^^ 하하 그겅그렇구 얼만이에여 작가님 생각해보니 엘베에서 콘서트까지 오기에 참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듭니다. 엑소랑 카톡이라니!!!!!!!! 스엉으니 만족하옵니다!!!!!!!!!!!!!!!!!!!!엉엉엉엉ㅇ엉엉ㅇ엉엉엉엉(코쓱) 그래서 어디로 입금하면 되나요 왕자님들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왕 댜 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 해줘라! 함 해줘라 줘! 이이이이잉ㅇ!! (난동을부리다 명치폭격을맞고 혼절)(그리고 경수랑 혼인) -해피엔딩-
8년 전
독자136
엑소콘줄서잇는데엑소한테톡이오면.......헐쩔겟다진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8
와 심장에 무리데쓰요ㅠㅠㅠㅜㅠㅜㅠ 학 좋아요ㅠㅠㅠㅠ설러ㅠㅠ
8년 전
독자139
이번편은 엄청 공감대는편이네요!!!
만약 세후니가 그랫다면 전 그자리에 쓰러졋을거예요ㅠㅠㅠㅠ그리고 항상 재밋게읽고잇습니다

8년 전
독자141
와..현실성ㅋㅋㅋㅋ진짜 그현장능낌그대로 굿즈받기진짜힘들어ㅠㅜㅜㅜ다음편기대된다 드디어 콘서트시작
8년 전
독자142
헐ㅠㅠㅠㅠㅠㅠ그런사진보내기있니?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스탠딩서있으면서오열할거야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3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 콘서트때가다시생각나는구만요ㅠㅠㅠㅠㅠ 아그때만생각하면아직도설레여ㅠㅠㅠㅠㅠㅠ 완전재밋엇는데...ㅠㅠㅠㅠㅠㅠ 근데카톡으로저런사진을보내다니ㅠㅠㅠㅠㅠㅠ 쥬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바규ㅠㅠㅠㅠㅠ 담편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언렁오셔야되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콩떡이어요! 허ㅠㅠㅠㅠ글잡 무료마다 달려오시는 베베님ㅠㅠㅠㅠ포인트가 5밖에 안돼서 뭐지?포인트가 없어 강등당한 나레기를 배려해주시는 건가?했었는데 늦었다고ㅠㅠㅠㅠㅠㅠ자기 늦었다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역시 독자 사랑 넘치는 너주님ㅠㅠㅠㅠㅠㅠ복 받으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내 사랑 받으시라구요ㅠㅠㅠㅠㅠ

이번편 저 진짜 콘서트장에 간 줄 알았어요. 왜 때무네 내 발이 아프지...?ㅋㅋㅋㅋ와 저도 나중에는 sns 참고해서 돌아다녀야겠어요. 수능 끝나면 엑소는 이미 한국에 없겠지만...^^ 저도 저렇게 알차게 받고 싶었는데ㅠㅠㅠㅠ도착하느라 바빠서ㅠㅠㅠㅠ다섯시간 흡ㅠㅠㅠㅠ왕복 열시간ㅠㅠㅠㅠ이제 ktx 생겨서 더 빨리 갈 수 있겠지만ㅠㅠㅠㅠ왜!왜 때문에 내가 덕질할 때는 ktx없고! 아ㅠㅠㅠ그나저나 저곳에서 받는 부채 정말 무지 예쁘지 않아요?ㅠㅠㅠ심지어 야광봉 사면 주는 비닐가방도 예뻐ㅠㅠㅠ굿즈 만드는 사람들 진짜 다 금손 골드핸드ㅠㅠㅠㅠ저도 꿈이 디자인쪽인데 나중에 열심히 배워서 저도 금손으로 거듭나겠습니다ㅠㅠㅠㅠ흡 하 콘서트 공기 후하후하
쪼꼬미ㅠㅠㅠㅠㅠㅠ와 7굽을 신었는데 170을 안 넘다니 마법의키ㅠㅠㅠ저는 키 작은 거 좋은데ㅠㅠㅠㅠㅠ제가 7신으면 ㅎ...길거리를 걷는 웬만한 남정네들과 삐까삐까 쌤쌤...ㅎ?안녕?친구들?ㅎ?
와 스탠딩 기다리는 그 지루한 시간에 도착한 엑소 사진이라니ㅠㅠㅠㅠ것도 자기네가 직접 찍어줬어ㅠㅠㅠㅠㅠㅠ와 저같으면 진짜 저기서 티는 못 내고 사진 보는 즉시 벽 잡고 긁으면서 오열하다 실실웃고 힘이 불끈불끈 솟고!하ㅠㅠㅠ두시간 풀로 뛸 자신 있습니다 있고요! 아마 내 다리만 자신 있으면 될...걸.....요?아...마?메이비?
후ㅠㅠㅠㅠㅠㅜ이제 본격적인 콘서트 내용은 다음편부터ㅠㅠㅠㅠㅠ찬열이 오빠 디제잉 하는 것도 나오겠죠?제가 생방 녹음 들으면서 제일 오열했던 부분인 리믹스ㅠㅠㅠㅠㅠㅠㅠㅠ그 음악 들으면 아직도 막 신나지 않아요?높이 높이 뛸 수 있을 것 같은 그런ㅠㅠㅠㅠ제자리 멀리 뛰기 전에 들으면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을 것 같은 그런ㅠㅠㅠㅠ신나는 음악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ㅜㅜ완저뉴ㅠㅠㅠ엉엉 또 콘서트 앞으로 언젠가 다시 하면 디제잉 한 번 더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소취ㅠㅠㅠㅠ
저 이제 시험 끝났는데 어때요?막 댓글에서 기쁨 설렘 신남 느껴져요?ㅠㅠㅠㅠㅠ저 이번에ㅠㅠㅠㅠ내신 완전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영1국3사회과목도 평균 2.xx?ㅠㅠㅠㅠㅠㅠ국어가 아쉽긴한데 영어 만년 3뜨다가ㅠㅠㅠㅠ일등급ㅠㅠㅠ떴어요ㅠㅠㅠㅠㅠ이제 남은 기말 최고 열심히 불태우고 자소서 준비하고 수시 접수하고 10월에 발표나면 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길게만 느껴지던 고삼도 이제 한단계는 끝났다는게ㅠㅠㅠㅠ기쁘네요ㅠㅠㅠ좀만 있으면 제가 일등으로 와서 댓글 쓸 수도 있어요!ㅠㅠㅠㅠ사실 스트레스 압박감 장난 아니었는데 썰보면서 간간이 설레고 웃고 그러면서 기분 풀리고 그랬던 것 같아요ㅠㅠㅠ진짜진짜 고맙고 사랑하고 알랍알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하늘만큼 땅만큼 이~~~따만큼 좋아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또 봐요!계속봐요!안녕!!!

8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냈어 ㅋㅋ 재밋겠지래 ㅋㅋㅋ
8년 전
독자146
집콘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왠지 콘서트장에 다녀온 느낌이 둘어욬ㅋㅋㅋㅋㅋㅋㅋ세훈이의 셀카를 받으면 그 자리에서 털썩 하고 앉아서 소리지를듯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콘서트장 간 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카톡누가보면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콘서트 진짜 격공ㅋㅋㅋㅋㅋㅋㅋ솔플에 지도 확인하다가 아무거나 막 서고 다른사람이 뛰면 나도 뛰고 일단 줄 서고 앞사람한테 무슨 줄이냐고 묻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몰입ㄹ력 최고시조ㅎㅎ그리고 우리 세훙은 내가 집콘뛰는줄 알고 약올릴려고 사진을 보내셨나봉가?ㅎ
8년 전
독자149
사실 한번도 콘서트 안 가봐서ㅠㅠ 저런 거 나눔 하는 줄 처음 알았어요. 근데 기다릴 때 느낌 되게 놀이기구 기다리는 느낌일 거 같네요ㅋㅋㅋ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하고 싶으면서도 타고 싶고... 뭐 그런 느낌? 그나저나 진짜 부러워요 저기 있는 사람들은 여주가 엑소랑 아는 사인지 모를텐데...ㅠㅠㅠ제가 여주가 되고 싶네요 증말
8년 전
독자151
lobo12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엉엉 제가 시험이라 컴금당했는데 ㅠㅠㅠㅠㅠ 그동안 인티 못해서ㅠㅠㅠㅠ 엉엉 근데 시험 결과는....ㅎ 여기까지 하죠
암튼 원래 콘서트가 이렇군요!!! 저는 한번도 못가.,... 기왕이면 안간걸로 합시다 ㅠㅠㅠㅠㅠㅠ 안 간걸로ㅠㅠㅠ 진심 올해는 좀 가봤으면 엉엉
암튼 작가님 사랑하구!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2
아니내가왜이걸지금되서야봐는가ㅜㅜ하그래도봐서다행입니당르 행복해요하..★조으딘 저런카톡보내면저이미광대승천ㅜㅜ♥
8년 전
독자153
댜니입니다
워...재밌겠다 세후나^^ 나도 왔지렁~~~~~ 우리 얼음완댜님 콘서트하다가 스탠딩에서 나보고 놀라지 마세요~~~~~ ^^

8년 전
독자154
그래 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여주 빨리 들여보내주는 그런 특권같은거 없냐ㅠㅠㅠㅠㅠㅠㅠ보는 내가 힘들어보인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으앙콘서트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세훈이카톡받고싶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여기 무슨 줄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진짜 콘서트에서 줄설때 계속 물어보고 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이글 보니까 또 콘서트때가 마구 떠오르네요ㅠㅠㅠㅠㅠㅠ막 나눔 받겠다고 아침 일찍 가서 하루종일 줄 서 있고 그랬는데ㅠㅠㅠㅠㅠ추억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셀카 저렇게 보내주면 정말 여기서 죽어요ㅜㅜㅠㅜ
8년 전
독자158
뒤에사람 카톡안보게 조심해야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렇게 굿즈받으러 뛰고싶다...
8년 전
독자159
진짜리얼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즈를받기위한여두의노력...
8년 전
독자160
헐진짜 마지막에 심쿵했어요 ㅜㅜㅜㅜ콘서트 엄청 공감된다 이번거 ㅋㅋㅋㅋㅋㅋ경험담인듯해요
8년 전
독자161
나인줄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때나도 저랬능데 .....혹시...제이야기가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2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렇게 똑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3
빽이에요 으앙 현실감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후딱 읽으러갈게여!!!
8년 전
독자164
헐완전재밌겠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다른사람들이 보고 시끄러워지는건아니겠져?ㅠㅠㅠㅠㅠㅠㅠ잘둘러댈거라고믿어요ㅛㅠㅠ 그리고 저 콘서트 가본적없어서 맨날 듣기만헸는데 진짴ㅌㅌㅌㅌ힘들겠어요 스래도 부채가 많이 굉장히 많이 준비가되있나봐열? 나듀 줄서고싶다....나도고생할자신있으니까 누가 콘서트보내줘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할 대박 콘서트 갔다가 온 날 완전 똑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인줄....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엨ㅋㅋㅋㅋ 완전 재밌는데 끊겼어요 엉엉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읽으러 갑니당~♡
8년 전
독자166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콘서트 다녀온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한창 할때 외국이라 못 갔었는데 대리만족 하는 느낌이네여 나중에 꼭 가봐야지!!!!!!!!!!!!!!!!!!!!!!!!!
8년 전
독자167
우아아아아아아아 드디어 콘서트입성ㅇ.. 나도..가고싶었는데....(눈물)
8년 전
독자168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짱짱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9
헐헐 카톡 대박ㅠㅠㅠ아 콘서트 전에 아 부러워요 진짜 아ㅠㅠㅠ글보니까 콘서트도 가고싶네요ㅠㅠ잘읽었습니다ㅎㅎ
8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사진보내주는거봐
8년 전
독자171
헐ㅠㅠㅠ사진대박ㅠㅠㅠㅠㅠ여주가최고로부럽네요ㅠㅠㅠㅠㅠ줄서는것도대박ㅋㅋㅋ
8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음완댜님께서 직접 콘서트현장 사진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진짜ㅋㄱㄱㄱㄱㄱㄱ이거 완전 작가님 경험담인데옄ㅋㄱㄱㄱ?ㅋ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
8년 전
독자175
응.....재밌겠다 세훈아....는 지금 여주도 현장이다~
8년 전
독자176
누가보면 어쩌러ㅕ고!!!!!!!!!!!!!
8년 전
독자177
ㅠㅠㅠㅠㅠㅠ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
8년 전
독자178
되게현실경험느낌이물씬물씬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깄다왔나보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9
와...재밌겠지라노.....와...사진......개설렘..
8년 전
독자18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족대이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1
작가님, 시험기간에 방문한 저란 독자를 이해해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험기간에 봐야 작가님 글은 더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꿀이네요
후...
작가님, 작가님 손을 사겠어요, 얼마죠?
작가님 뇌는 얼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굿즠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거 받으러 다닌다고 배부 정리한거 보면서 열불나게 뛰어댕기고 무슨줄이냐 물어보고 포기하는것도 있고...ㅋㅋㅋㅋㅋ 어느 팬덤이나 다 똑같네요 허헣
8년 전
독자183
셀카도 보내주........는......완댜님 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떻겤ㅋㅋㅋㅋ이렇게 자세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전 콘서트의 기억이 다시 살아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줄 서고있는데 저렇게 카톡오면 누가 볼깜\봐 화면 다가리고 저반 확대해서 볼듯해여
심장 떨어질거같은데..ㅎㅎ

8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쿵이이이이잉이 약올라
8년 전
독자186
워매 세상에 근데와ㅠㅠㅠㅠ저는 귀찮아서 사실 잘 안받는데...........
8년 전
독자187
헐헐ㅋㅋㅋㅋㅋㅋ주변에ㅛㅓ 보기라도 하면 어쩌려궆ㅍㅍ퓨ㅠㅜㅜ
8년 전
독자188
재미게딴...ㅎ나도껴죠..
8년 전
독자189
왜왜ㅠㅠㅠㅠㅠㅠㅠ그런카톡을 보내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심쿵사시키려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브이랑 글이랑 ㅓ무 잘어울려요!!1111
8년 전
독자191
헐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근데 이번편 진짜 공감...ㅜㅠ
8년 전
독자192
아주공감이가는구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3
저렇게사진보내주면내가정말고마워하지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콘서트정말재미잇었짏ㅎㅎㅎ호
8년 전
독자194
그래!!!!!!!!재밌겠다!!!!!너흰 엑소라서 엑소 콘서트도 빠짐없이 가고말이야!!!!!!!!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엑소랑 같이 살고 ㅠ
8년 전
독자195
헐 진짜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와...저런 카톡 받으면 설레잖아요...ㅎ 심장 폭발하잖아요...ㅎ
8년 전
독자197
대박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워.........후...........마지막 짤에 제대로 심쿵......★
8년 전
독자200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ㅜ아ㅣ릔으리ㅏㄴ으리ㅏㄴㅇ
8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진짜 콘서트 같아욬ㅋㅋ막 현장에 있는 느낌????저는 지방수니라 일곱시에 기차타고 겨우 열한시에 도착햏었는뎁ㅋㅋㅋㅋㅋㅋㅋ어휴 디게 오래된것같은데 3달밖에 안지났네요....ㅋㄱ
8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본격 작가님 콘서트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다망해서못갔었는데....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이ㅜㅠㅠㅠㅠ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티났나요..? (쑥스)
8년 전
독자203
허류ㅠㅠㅠ작가님이다!!!!!!신기해요 어머어머 엑소본거같아여!!!!!!!!!워후!!!!!!!!!!
글보면서 콘서트 간접체험중이에요ㅋㅋㅋㅋ감사합니다(하트)

8년 전
너의주위를베붸
ㅋㅋㅋㅋㅋ새벽에 잠 안 와서 잠깐 들어왔더니 정주행하는 귀요미를 두 명이나.. 'ㅅ' ♡ 저도 감사해요!!!! 싸라해여 알러뷰 워아이니!!!
8년 전
독자204
어머ㅠㅠㅠ귀여미라녀ㅠㅠㅠㅠ작가님워더워더워더워더!!!!!!좋은밤되세여작가님!!!!!!싸라해여!!!!!!!!!!!!!!!
8년 전
독자205
하.....글만봐도 콘서트 전 덕후의 설렘이 느껴지는군!
8년 전
독자206
이번 편 엄청나게 뭔가 공감되는 ㅋㅋㅋㅋㅋ 나도 저러는데ㅋㅋ
8년 전
독자207
콘서트가면...저래여...?ㅠㅠㅠㅠㅠ킂ㅠㅠㅠ나란더쿠ㅠㅠㅠㅠㅠㅠㅠ덕질한세월이얼만데ㅠㅜㅜ콘서트왜안갔어ㅠㅠㅠㅠㅠㅠ맴매맞아야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응!!!!재밌겠어!!!!!!!!!!!너무!!!!!!!ㅜㅠㅠㅠㅠㅠ기대된다 후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9
응ㅜㅜㅜㅜㅜㅜ그래서 내가 보러 왔다구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샷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왕왕 재밌게찡 신나겠징 나도 첫콘 가보고싶었지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세상에 하나밖에없는 엑소셀카를 받는 기분은 어떤걸까............평생 알수없는 기분이겠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ㅓ루ㅠㅠㅠㅠㅠㅠㅠㅜㅜ허루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댑악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최고다ㅜㅜㅜㅜㅠㅠㅜ어어어ㅓ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4
오구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15
네 재밌겠어요 대박이네요
8년 전
독자216
예...재밌겠네여... 거기ㅣ에 들어가고싶다ㅠㅠㅠㅠ 들여보냐줘여ㅠㅠ
8년 전
독자217
응옹오으응완전 ㅠㅜㅜㅜㅠㅠ잼있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나눔줄스는겉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나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8
아이고 어머니 나 현기증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아 저 방금 심장 터지는주류ㅠㅠㅠ
8년 전
독자21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똑같구나...★ 콘서트갔을때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똑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8년 전
독자220
완전 공감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콘서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뛰고보는거죠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진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낮 줄이 엄청많은데 맨뒤사람한테 물어보먄 다들 저도잘... 이러고 좀 앞에있는사람함테 물어봐야지 알곸ㅋㅋㅋ 으ㅜ콘서트ㅠㅠㅠ♥ 진짜새록새ㅇ록
8년 전
독자222
네 진짜로ㅠㅠㅠㅠㅠ 진짜 재밌겠네요!ㅠㅠㅠㅠ 나 대답 완전 잘해줄수 있는데 여주야 나랑 집도 바꾸고 폰도 바ㄲ... 미안해
8년 전
독자223
허류ㅠㅠㅠㅠㅠㅠ미ㅣㄴ
8년 전
독자224
으이ㅣ 미친 억소 잘생겠다ㅠㅜㅜㅡㅜㅜㅜ저 사진 레전든데
8년 전
독자225
아...나만아는...그런..사진..^^..
8년 전
독자227
허류ㅠㅠㅠㅠㅠ대바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헐 대박이다ㅠㅠ 진짜 저렇게 사진 보내주면 대박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아 공감인데 막짤...아설렠ㅋㅋㅋ
8년 전
독자230
허겅ㅋㅋㅋㅋㅋㅋㅋ근데주위사람이보면어뜨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1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ㅏ어어ㅓ어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또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냐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단체샷이라니@!!!!!!!!설레쥬금...ㅜㅜㅜㅠㅜㅠㅠㅠ다으뮤ㅕㄴ읽으러가야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3
저런 카톡을 받는다면 과연 살아남을 수 있는 더쿠가 있을까여?하.....얼음완댜님★콘서트 왜케 공감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 이글의 매력이 더쿠공감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보러갔는ㄷ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5
와ㅜㅜㅜㅜㅜ사진보낸거ㅜㅜㅜㅜㅜㅜㅡ완전잘생곃어느누ㅜㅜ누ㅜㅜ
8년 전
독자236
덕분에 이번 콘미팅 팁 얻고갑닏.....처음가는거라 설레요....
8년 전
독자237
ㅠㅠㅠ우ㅜ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토규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
8년 전
독자238
여주부러워ㅠㅠㅠ콘서트전에저런사진도받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와 진짜 현실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누구 줄이에여? 아..저도 몰라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0
하류ㅠㅠㅠㅠㅠㅠㅠ 카콕ㅠㅠㅠㅠㅠ 단체사진이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왘ㅋㅋㅋㅋㅋㅌ 진심 콘서트 빠다박았네욬ㅋㅋㅋㅋㅋ 진심공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3
사진이 왜 안 보일까 후우
8년 전
독자244
누가 보면어쩌려구!
근데 애들은 온거모르나봐요ㅋ

8년 전
독자245
콘서트가면 진짜 다리 터지겠다 줄 서다 듀ㅠ
8년 전
독자246
크앍 진짜 잘생겼어...너무 잘생겼어... 왜저렇게 잘생겼얻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헐...와 저렇게 실시간으로 와...대에에박
8년 전
독자248
으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재미쓸거같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ㅇ우우ㅜㅜㅠㅠㅠㅠ맞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지금 계속 엑셀들의 모습과 똑같은 모습만 보다가 갑자기 말도안데는 엑소의 콘서트 전 셀카ㅜ모습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러면 얼마나 심쿵일까요ㅠㅠ
8년 전
독자250
헐헐헐헐헐..마지막..심쿵..(콘서트 현장 ㄹㅇ 민족대이동 ㅂㄷ)
8년 전
독자251
기대된다 ㅠㅠㅠㅠ왜내가 기대되는지
8년 전
독자252
재밋겟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9:44 ~ 4/26 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