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재존 전체글ll조회 6248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3 | 인스티즈

석진이 동생을 그토록 아끼는 이유 (어후 센빠이 넘나 이쁜 것)




앞서 글을 보며 아셨다시피, 석진은 동생을 많이 아끼는 편임. 누누히 말하지만 옆에 있는 멤버들은 평소의 모습과 동생 앞에서 보여지는 모습의 간극에 몸서리를 치는 게 사실이지만.

탄소는 자기 비하가 조금, 아니 조금 많이 있는 편임. 자신의 실수나 자신의 한계에 목매달고 노력으로 승부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성격이 유하고 흘러가는 대로 시간을 넘기는 석진과 탄소가 다를 수 밖에. 어쩌면 지민과 탄소가 유독 친한 이유도 다 있다는걸 알 수 있음. 사실 탄소는 오빠 몰래 오디션을 본 것으로 알고있지만 석진은 다 알고 있었음. 그 낮가리는 애가 오디션을 본다는 것도 놀랐지만, 평소 잘 나서지 않는 애임애도 불구하고 노래를 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석진은 같이 연습하던 동생들의 평가를 들을 새도 없었고, 오디션이 붙었다는 사실에 걱정만 앞섰음. 자신이 연습생인 모습으로 힘들어하는 것을 보여주지 않은 것에 후회도 함. 뭐가 좋아보여서 오디션을 본걸까. 굳이 자신이 있는 소속사에. ((((((((((빅히트))))))))))))

그러나 연습생이 된 이후로 석진의 걱정은 더 심해짐. 경쟁 사이에서 살아남는 게 얼마나 스트레스고 몸도 마음도 지치는 것인지를 알기 때문에, 안그래도 낮가리는 탄소가 너무 걱정되던 것. 그렇다고 마음을 표현하는 일이 잘 없는 아이라 하루가 지날 수록 얼굴이 어두워지는 것에 +걱정100. 그 걱정에 불을 지폈던 날이 있었음. 앞서 말했듯이 석진이 탄소에게 화를 크게 낸 이유가 있음. 한창 탄소가 자신의 진로에 대해 걱정하던 중, 일단은 연습이 먼저라고 생각해 탄소 특유의 땅파기가 시작됨. 밥도 제대로 안먹고, 일상이 거의 파괴되었다 싶을정도로 피폐해지는 상태였음. 지난 사건에는 석진도 데뷔를 하고 주위를 둘러볼 여유가 조금 있다고 하지만, 서로가 연습생일 때는 석진 스스로도 바빠서 동생을 직접 찾아가지는 못했음. 그 사이에 탄소가 쓰러진 것.


석진이 형, 형 동생 쓰러졌다는데요? 실장님이 금방 병원데리고 갔다고 하던데..

남준이의 말에 석진은 그대로 연습실을 나섬. 며칠 전부터 불안해서 흐름이 좋지 않았다 싶음. 일단 동생 이야기가 나오니 자동으로 몸이 일으켜진 석진임. 곧바로 병원에 도착한 석진이었지만 불행 중 다행으로 탄소는 자고 있었음. 영양실조와 과로+스트레스라고 말하는 실장님의 말에 석진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속상함 때문에 차마 탄소의 얼굴도 보지못함. 보면 화가 날까봐. 안그래도 힘든 애 더욱 마음 무겁게 할까봐. 부모님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석진은 일단 응급실을 나섬. 자신의 동생의 꿈을 뭐라 할 입장은 되지 않지만, 결국 석진은 말이라도 꺼내봄.


"난 네가 그렇게 힘들어하고, 몸까지 망쳐가면서 이러는 모습 못보겠어. 아빠랑 엄마가 알면 뭐라하실거 같아"

"잠을 요즘 못자서 그래."

"밥도 안먹었다며.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할거 아냐!"

(((밥은 소중한 석진)))


석진이 말하는 것에 조금 웃길 수도 있지만, 석진은 거의 처음이다 싶을정도로 탄소에게 화를 냄. 자신의 앞에서까지 거짓말을 치는 거면 대체 얼마나 이 아이가 많은 것을 숨기고 있는지 짐작도 안가는 석진은 한숨도 차마 쉬지못함.


"네가 숨기고 있는게 뭐든, 말해달라고 안해. 그냥 건강하게 연습하면 되잖아."

"...."

"널 그렇게까지 망쳐가면서 그럴 필요는 없잖아 김탄소"


이 날 이후로 탄소가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을 끝냈다는 사실을 지금까지도 석진에게 말 못하고 있다는 건 비밀. 

그 날 이후로 석진은 더욱더 탄소에 대한 걱정이 누적 누적 누적 되었음. 

(석진이 화를 내었다는 실장님의 말에 괜히 긴장하고 있던 다른 멤버들은 오자마자 치킨이 먹고 싶다며 치킨 시켜먹는 석진때문에 괜히 치킨 뺏어먹지도 못함)




/



N.O 활동을 준비중임. 매일 같이 곡을 만드느라, 안무연습하느라 이리저리 바쁜 윤기때문에 탄소는 요즘 오빠에 대해 험담할 수 없어 입이 근질근질 거렸음. 그렇다고 뭔가 랩몬...스터...김남준.....회사에 들어올 때부터 범상한 오오라를 뿜고 있던 걸 명백히 기억하고 있는 탄소는 차마 다가가지 못함. ((어쩌면 가장 하찮은 랩몬))

이 때 호식이의 눈빛이 반짝거림. 나도 춤 담당이다! 지민이랑 정국이도 춤으로 친해졌다는데 나도 한 번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탄소에게 다가갈 계획을 짬. 근데 지민이랑 정국이는 먼저 춤때문에 다가왔다고 했는데 도저히 자신이 먼저 말을 걸 거리가 없음. 춤을 가르쳐 달라기엔 혼자 바빠보이고, 저가 먼저 도와준다고 하기엔 음.. 좀 그래보임. 


"김탄소씨 맞죠? 석진이 형 동생!"


활기차게, 평소 연습 때는 어둡고 진지하기 만한 호석이지만 나름 희망을 뿜내며 말을 건넴. 대답은 간단했음.

네.

심지어 대답하자마자 바로 정수기쪽으로 가며 호석을 피하는 탄소임.

아니 이 남매는 뭐가 이리 달라....난 왜 피하는거야....인사 한번 했는데....(매우 소심해짐)

이후 괜히 서로 어색해진 탄소와 호석은 같은 연습실임에도 불구하고 정확이 반을 선으로 그어놓은 것처럼 나뉘어저 연습을 하게 됨.

(일단 연습이라도 하고 있으면 뭐라도 되겠지) (정호석)

그 때 였음. 잔뜩 탄소쪽으로 심혈을 기울이고 있던 터라 자신에게 말을 걸 것처럼 보이는 탄소가 눈에 들어옴.


"저희 오빠 어디있는지 아세요?"


(유레카!!!!!!!!!!!!!!!!!!!!!!!!!!!!!! 내게 말이 왔다!!!!!!!!!!!!!!!!!! 이보쇼 사람들!!!!!!!!!!!!!!!!!쟈가운 여자 김탄소님께서 내게 말을 건넸다고!!!!!!!!!!!!!!!!!!!!!!!)


"아, 보컬 연습 하고 있던거 같은데..."

"그렇구나."


이게 끝임ㅋ


호석은 이 이후로 다시 진전되지 않는 대화에 아주 그냥 애가 탐. 계속해서 자신의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탄소의 모습을 보니 어째 지민이 보이기도 하는 느낌. 그만큼 지민과 탄소가 다르면서도 같은 느낌을 내고 있었음. 그런데 그 순간 어디서 이상한 소리가 들림. 내 예상이 맞다면 이건 연습을 다같이 끝낸 후 숙소에서 들리는 소리인데....? 이게 뭐람...? 내가 낸 소리는 아닌데....?


정답! 꼬르륵 소리를 낸 탄소! 


오빠를 찾은 이유는 단 하나ㅋㅋㅋㅋㅋㅋ 밥을 같이 먹기 위해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오빠 안찾는 동생)


"밥..안드셨어요?"


호석이는 이 때다 싶어 질문함. 그래! 라면 한 사발 같이 먹으면 끝없이 이어진 라면 면발처럼 우리의 우정도 이어질거야! 이야! 굿 아이디어!

라고 생각했지만


"오빠랑 먹으려구요" 

(라면사리 뿌셔서 먹는 김탄소)

그렇지만 호석은 석진이 형한테 가보자며 굳이 탄소와 연습실을 나섬. (숨겨 놓은 라면을 꺼낸다)


"감사합니다."

"제가 나이가 한 살 많은데, 그냥 말 놓으세요"


(아니 이 사람은 왜 다짜고짜 라면을 주고 말을 놓으라 하는거지 나는 오빠 찾으러 왔는데 왜 오라는 놈은 안오고 이 사람이랑 라면을 먹고 있는거지 왜 지민이는 안오지 왜 안오는거지) 

"아니에요. 제가 동생인데"

결국 호석은 "탄소와 친해지기" 플랜을 시행했지만

호감도 +2 비호감도 +15를 획득하셨습니다!


그러나 호석이 준 라면으로 간만에 무엇을 먹은 탄소는 꽤나 친절한 호석이 싫지 않음. 먼저 다가와주는 모습에 꽤나 감동. 별 것 아닌 내게 이런 친절함이라니. 물론, 다 속으로 생각함. 


"보면 볼 수록 석진이 형이랑 다른 거 같아요. 처음엔 너무 똑같이 생겨서 놀랬는데. 어깨도 그렇...ㄱ...ㅗ"


어깨 이야기가 나오자 얼굴이 돌처럼 굳은 탄소 여기 추가여^^^^^^^^^^^*************^^^^^^^^^^^^

아니 이 남자가 왜 내 앞에서 어깨 이야기를 꺼내는거지^^^^^^^^^^^^*************^^^^^^^^^^^^ 안그래도 탄소는 석진과 닮은 구석 중 가장 스트레스 받는 건 어깨임. 어깨가 넓어서 좋은건 남정네지!!!!!!!!!! 여자는 넓어서 좋은 게 없다고!!!!!!!!!!!!!!!! (((지민보다 넓은 어깨)))

결국 웃음 터진 탄소와 호석이 친해진 건 해피 엔딩이지만,앞으로 이야기 할 때마다 자신의 어깨를 접으며 말하는 탄소때문에 호석이는 볼 때마다 미안해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저 어깨 접는 것도 부럽다고......나도 미안해하고 싶다고..... 태형이는 여전히 부러워죽음...

내가 저번에 말 걸 때는 갑자기 성득쌤이 부른다며 나갔으면서...왜때문에 호석이 형이랑 라면....? 

ㄴ2222222222222222 (랩몬스터) (그냥 생김새로 무서워함)




*


 SBS 2013 가요대전. 방탄소년단은 연말을 맞이했지만 휴식은 커녕 앞으로 있는 수많은 공연때문에 하루하루 연습에 매진함.

역시나 안무와 함께 석진을 케어하느라 몸이 남아나질 않는 탄소^^!

지민은 대기실에서 하루 종일 불안해하면서도 연습만 함. 괜히 흐름이 끊길까 아무런 말도 건네지 못하고 방탄의 무대를 기다리던 탄소임. 공연이 시작됨. (성득쌤의 눈빛이 달라졌다) 그 때 였음. 순간 탄소는 그대로 몸을 돌려버림. 정말 한 순간이었음. 지민이 위로 점프하며 앞을 나오다 넘어진 것.

대기실엔 적막이 흘렀고, 난 노몰드림이 시작하고 나서야 다시 무대를 볼 수 있었음. 아무렇지 않게 또 너무나 잘하는 지민과 방탄 자체가 괜히 슬픈거임. 지민이 지금까지 어떻게 연습했는지는 본인이 잘 알테고, 지민을 봐왔던 사람이라면 지금 어떤 심정일지 이해가 갈거임. 자신이 실수 하는거에 대해 굉장히 힘들어하는 지민을 알기에 탄소는 괜히 마음이 아프고 속상해서 방탄이 내려온 이후로 지민에게 괜히 가지 못함. 이미 수많은 위로와 다독임을 받았을 테지만 자신마저 그러기에... 자신도 저 마음을 조금 알거 같아서 쉽사리 다가가지 못하기도 하고.

멀리서 봐도 어두움 그 자체와 벌써부터 자신을 또 채찍질하고 있는 지민이 보임. 옆에 멤버들도 같은 마음일터.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3 | 인스티즈


탄소는 딱 한마디 건넴.


"수고 했어"

지민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탄소를 바라보며, 차마 웃어보이지는 않음. 서로의 눈동자로 대화를 하고 있는 거 같은 교류였음. 수많은 책임감과 부담을 지고 있으면서도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 한 지민이 그저 탄소는 참 장하고, 대단하다 싶었음. 

"괜찮아."

고개를 끄덕임과 동시에 살짝 웃어보이던 탄소는 딱 이 한마디하고, 더 이상 있으면 지민에게 해가 갈까 자리를 바로 피함. 

지민이 탄소의 말에 진심어린 위로를 받았다는 사실을 석진은 탄소에게 알려주지 않음. 

((((((((내 동생)))))))) ((((((지민 배척))))))



아, 여기 짜게 식어가는 태형 하나요!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3 | 인스티즈








=


댓글들 너무 잘봤어요. 하나하나 고마워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네요.

이번 편은 음...은근 찌통인가요. 마지막 지민이 글은 제가 건네주고 싶은 말이었어요. 긴 말 필요없이 수고 했다, 괜찮다.

누구보다 노력해서 지금뿐만 아니라 예전부터 너무나 멋잇었던 지민이지만,

지금의 모습이 있기까지에 그 수많은 과정을 다 알지는 못해도 누구보다 응원하고 있었기에, 글로 써보고 싶었어요! (비지엠은 지민이 태형이를 보면 생각난다고 한 노래. 전 이 노래 들을 때마다 지민의 다정함에, 둘의 우정에 놀래요. 너무나 이쁜 노래.)

뿐만 아니라 석진이의 동생 걱정을 풀어보았는데....덤으로 호석이도...(라면)

그리고 ㅌ...ㅌ태형이와는 곧 친해질거에요! 남준이도! 다같이! 예1!. (먼 산) 

점점 멤버들의 분량이 늘어날거에요!


암호닉 신청해주신

[베네] [93] 님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제 글의 원동력분들. 뿐만 아니라 신알신 해주신 분들, 댓글 달아주신 분들도 하나같이 다 제 원동력이에요.

더 성장할게요! 

요즘 별이 참 많더라구요. 하늘을 잘 보지 않는 저였는데 밤마다 하늘을 보며 별을 보니 기분이 색달라요. 눈에 다 담지 못하는 광경이 참 벅차기도 하고.

우리 방탄도 별을 보며 이 벅참을 느꼈으면 좋겠네요. 물론 이미 수많은 팬분들 앞에서 수많은 벅참을 느꼈겠지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진짜ㅠㅠ저도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교차]로요
근데진짜지민이랑너무짠내나네요그리고지민이생각도많이나고요자기몸을잘챙겨야지가시나정말ㅠㅠㅠ
드디어호석이랑말을트고우리나머지아가들은ㅋㅋㅋ힘내라자식들진짜다음편벌써기대돼요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4
여서너무좋아용ㅠㅠ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저도 저 날 생각만 하면 가슴이 아려요. 참 대단한 아이죠. 다시 한 번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2
이빠선댓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다가가려하는 호석이 드디어 친해진건가요ㅠㅠㅠㅠ무엇보다 지민이 넘어졌을때 글을보니 그때가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정말그때 깜짝놀라기도했고 바닥이 유리라서 엄청아팠을텐데 안아프다는듯이 춤을추는게 너무 안쓰러웠다고해야하나..? 워낙 연습량이 많은아이고 혼자 자책을많이할것을 생각하니 정말..(말잇못)오늘글 잘읽었습니다. 다음화에서는 냄쥬니와 태형이와 꼭 친해지길..!
8년 전
독자5
암호닉 신청할게용[찌몬]
8년 전
재존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저도 그 날 보는 내내 괜히 울적...애들은 너무 이쁜데 지민이가 너무 맘아파...맴찢...그 마음을 담아 쓴 글인데 제 마음이 전해졌다면 전 원하는 게 없어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6
탄소한테 다가가려는 호석이ㅠㅠㅠㅠ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재존
승부수는 라면이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라면 먹으면 전 다먹어 버릴까봐 못 먹겠네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7
작가님! 글 진짜 빨리올려주시네여!! 넘 좋아여!!
8년 전
재존
아니에요! 칭찬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8
베네 입니다. 글을 보면서 지민이 넘어졌을 때가 다시 생각나네요. 그때 TV로 보면서 정말 깜짝 놀랐었는데.... 저도 열심히 노력했는데 실수한 상황에서 자책하고 있을 때 아무런 말 없이 수고했다고 해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말없이 삽질하고 있었는데 글 보고 조금은 위로가 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재존
저도 제가 한 번 실수했을 때 얼마나 속상하던지,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했을 지민이 생각하니 가슴이 막 아프네요. 글 써주셔서 감사하다뇨. 별 것 아닌데. 제 글에 위로 받으셨다니 저도 위로 받아요.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 힘내요 이야!
8년 전
독자9
아휴ㅠㅠ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탄소ㅠㅠㅠㅠㅠㅠㅠㅠ다 찌토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는 왜ㅠㅠㅠ말걸어주라거ㅠㅠㅠㅠㅠㅠ작가님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재존
실컷 우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도 점점 친해지고 있어요. 아! 남준이도!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ㄹㅇ 넘나 대박인 것 ㅠ 진심 (눈물) 킂...!
8년 전
재존
ㄹㅇ 넘나 고마운 것 ㅠ 진심 (눈물) 킂...!
8년 전
독자11
ㅜㅠㅠ지민이 참 아픈손가락ㅜㅠㅠ 우리가항상응원해 ㅠㅠ 작가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재존
아픈 손가락 지민이....볼 때마다 귀엽구 섹시하구 혼자 할거 다 해요! 좋은 글이라뇨. 제가 괜히 더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으어억... 지민이 찌통... 그나저나 태형이도 찌통... ㅎㅎ
8년 전
재존
태형이도 찌통ㅋㅋㅋㅋ 이제 곧 친해질거에요! 댓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3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암호닉 [꽃단] 신창하고 가요...!
8년 전
재존
재밌다니 감사드려요! 암호닉 신청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4
와ㅠㅠㅠㅠ진짜 이번편은 짠내가ㅠㅠㅠㅠㅠ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재존
이번 편은 저도 그럴 의도가 아니었는데 짠내 편으로 둔갑.... 암호닉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5
어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방탄 멤버 모두들 몸도 잘 챙기고 너무 자책 안했으면 ㅠㅠㅠㅠ 그나저나 태형이랑 남준이는 언제쯤 친해진데요 ㅠㅠ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엉엉ㅠㅠㅜㅜㅠㅜㅜㅜ작가님글좋네요 신알신해놓고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7
[요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진짜 지민이랑 탄소는 어쩌면 공통점이 많은거같기돞해요 ㅠㅠㅠ 어려운 연습생생활을 하고 춤도잘추고 !! 매번 글 잘읽고가요 굿밤되세요 :)
8년 전
독자18
호속이도 말을 해봤는데 짜게 식어하는 태형이와 남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
호석이 라면주면서 다가가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실구하면서 넘어진거 다시 생각하면 진심으로 찌통...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
아 ㅠㅠㅠㅠ 짐ㄴ아ㅠㅠㅠㅠㅠㅠ 우리 짐니... 아 맴찢이다 진짜.... 안타까워... 진짜 잘하는데...
8년 전
독자21
짐니...짐니 내아픈손가락..짐니..
8년 전
독자23
드디어 호석이랑 친해졌네용!ㅋㅋㅋ 이제 태형이랑 낮누 차례인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호석이랑 드디어 친해졌네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지민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은 태형이가 친해질 차례?ㅋㅋㅋㅋㅋㅋㅋ재밌써여ㅠㅠㅠ
8년 전
독자26
아 왜이렇게 귀엽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진짜 지민이 실수한 영상은 아직도 못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맴찢인지라ㅏㅠㅠㅠㅠ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위로 잘해줘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모든멤버랑 잘지내는거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태형아 호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아ㅠㅠㅠㅠ찌토유ㅠㅠㅠ
8년 전
독자30
하우야 잖아 그렇젆아!!!작가님은 사랑이잖아♡♡
8년 전
독자31
아우리침침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실수했을때 텍스트지만 심쿵ㅜㅜㅜㅜㅜ내새끼 걱정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 저 수고했어란 말이 나한테도 해주는 말같아서 힘이나네요
8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호석이랑 친해져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33
아 지민이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찌텅 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짐니매우 안타까워오ㅠㅠ 또 숨기는 석진이는 귀옂구ㅋㅋㅋㅋㅋㅋ 크으
8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통... 우리 지밍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슬펐을까 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6
지민이 찌통.......그나저나 랩몬......(토닥토닥)
태태(무룩)......귀....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수없는 덕후))))))))))))))

7년 전
독자37
아구ㅠㅠㅠㅠㅠ짐니랑 친해질 수 밖에 없는 이유가....여기에ㅠㅠㅠㅠ그나저나 여전히 다가가고 싶어하는 애들 카와이하네요♥
7년 전
독자38
지민...지미나ㅠㅠㅠㅠㅠㅜㅠㅠ실은 저도 방탄 덕질을 하면서 지민이의 성격이나 그런게 저랑 많이 닮은 게 좀 찌통이 느껴지기도 하고 또 저와는 다르게 극복하려고 노력하여 실력이 느는 그 모습에 지민이가 더 자랑스럽고 존경스러운데 이 편에서 그런 기분을 좀 더 느끼게 해주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39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BGM진짜 좋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ㅠ좋아하던 노랜데ㅜㅠ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이런 글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0
크흐흐흡 지민이랑은 정말 좋으사이인걱 ㅏㄱㅌ아 보기좋아여루ㅜㅜㅜㅜㅜ 와중에 태형....ㅎ.....화이팅....헷..
7년 전
독자41
지민아 괜찮아ㅠㅠㅠ흐규흐규
7년 전
독자42
호석이너무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3
브금이 제가 참좋아하는 노래ㅠㅠㅠㅜㅜ
오빠로서 석진이 모습도 멋있고 친해지려고 노력하는 호석이도 귀엽고 ㅠㅠㅠㅠㅠ
정말 위로는 아무나 할수있는게아니야 정말
괜한 위로는 오히려 더역효과를 불러올지도ㅠㅠㅠ

7년 전
독자44
으앙 ㅠ 짐나 ㅠㅠㅠ 수고해써 짐나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
7년 전
독자45
ㅜㅜㅜㅜ 내일이 시험이지만 오늘 달립니다....ㅎㅎㅎㅎ!
7년 전
재존
내일 화이팅!
7년 전
독자46
철벽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찌통찌통ㅠㅠㅠㅠㅠ 여주보면 지민이 생각나고 지민이 보면 여주생각나서 더 슬펐으요ㅠㅠㅠ 브금까지! 근데 마지막에 태형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8
지미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위로해주는 여주도 넘나 설레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남자 일곱, 여자 하나? ㄴㄴ 남자 여덟11 12.06 23: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469 재존 12.06 23: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옆집에 아이돌 이사왔는데 혼자 철벽치는 썰.13136 슈스소년단 12.06 22: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8 cYs 12.06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여주] 소문나지않은 김남매 (라고쓰고 5화: 김남매 in 홍콩 이라고읽는다.)19 남준맘 12.06 2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99 토맛토마토 12.06 22:0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융융기 12.06 21:2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5 변태다 12.06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70 낙원의 꽃 12.06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남친이 우리 카페 사장인 썰 05(부제:사랑은 독서실을 타고) 예잇 12.06 19: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민윤기] 첫사랑의 혼란01 구미구 12.06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반인반수 너탄 ep.0322 푸푸푸잉 12.06 18:45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흐익 12.06 18: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의사선생님 그리고 시한부 환자 13 독방에서왔음 12.06 1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실음과 미친놈이 데뷔하고 날 이상형으로 꼽았을 때 2132 TATA 12.06 17: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유리는 오늘도 안전합니다 078 탄다이아 12.06 14:2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cYs 12.06 13: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359 재존 12.06 12:37
방탄소년단 [짐슙] 알오 리얼물 임신물 썰 1013 짠 설탕 12.06 08:3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7 장작을쌓자 12.06 0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자친구 일일 대여, 얼마면 돼요? 0256 DUSK 12.06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0956 아뀽 12.05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279 재존 12.05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무관심 속의 유관심 2(완결)40 윤기쌤 12.05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실음과 미친놈이 데뷔하고 날 이상형으로 꼽았을 때 1175 TATA 12.05 22: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적국의 황태자 전정국, 그리고 남장여자중인 나 05432 비플렛 12.05 21: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반인반수 너탄 ep.0219 푸푸푸잉 12.05 16:5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